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뀽 전체글ll조회 2914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FROM. 막내 여주] 항상 고맙고 고마운 내 사람들에게

우리 육녀 육돌이들에게 보내는 여주의 532번째 편지


안녕하세요. 우리 육녀 육돌이들! 다들 잘 지내고 있죠? 식스의 영원한 막내, 성인이 되었지만 그래도 언니들과 여러분의 막내로 남아있을 여주입니다! 아직도 추운 날씨에 다들 집 안에만 있는 거는 아니겠죠? 밖에 나와서 바람도 좀 쐬고 그래요. 그래야 몸이 건강하다구 하니까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갔어요. 얼마 전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편지를 썼는데, 이번에는 또 다른 내용으로 편지를 쓰게 되었네요. 제가 성인이 되었습니다. 97년생이 언제 성인이 되었냐 물으시면 올해라고 말씀을 드려야겠어요. ^^


하고싶은 말이 정말 많지만 입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음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하는지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는데, 언니들과 매니저 언니 오빠들, 스텝분들 그리고 회사와 함께 이야기를 해봤고 역시 여러분들께 먼저 말씀을 드리는게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미안한 마음이 가장 크기에 숨길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중에 여러분들께 커다란 상처를 드리기 보다 먼저 직접 말씀드리는게 나을거라 판단했습니다.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현재 사이좋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사귀는거 아니야? 하고 물어보셨는데 네, 맞아요. 방탄소년단의 뷔씨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음… 뷔씨와는 음악방송에서 처음 만났었죠. 방탄소년단분들이 데뷔하시고 나서 바로 인사를 하러 오셨고, 그 곳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를 나눴죠. 스케줄이 자주 겹치는 편은 아니었기에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지만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정국씨와 가까워지게 되었고, 저절로 방탄소년단분들과 저희 식스멤버들 모두 친해졌습니다. 라디오에서 저를 이상형으로 지목하시고, 바로 만났을 때는 먼저 다가와주시고 대화도 많이 나누며 ‘이 사람 괜찮은 사람이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번호를 주고 받은 뒤로 뷔씨를 더 잘 알게되었고, 어떤 감정을 서로가 지니고 있는지 알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서로가 조심스러워 쉽게 만남을 시작하지 못했고, 그저 친한 선후배, 동료로 남아있었습니다. 한 걸음 다가갔다, 멀어지기를 반복하다 2015년 연말, 제가 먼저 선을 넘어버렸네요.


뷔씨는 저에게 정말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에요. 힘들고 지쳐있을 때 위로해주고, 저를 웃게만들어주는 그런 사람이에요. 지금 읽고있는 우리 육녀 육돌이들은 많이 놀라고 당황스럽겠죠? 언니들과 충분히 상의하고, 회사와도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저도 자꾸만 떨리네요. 놀라게해서 미안해요. 정말 미안하고 미안한… 미안해하지 말라고 댓글 다셔도 아마 저는 여러분들을 보면 가장 먼저 ‘나의 예쁜이들 멋쟁이들 내가 정말 미안해요’하고 말할꺼에요. 미안하다는 말을 여기에 써서 다 전해질 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육녀 육돌이들에게 전하고 싶었어요. 나중에 기사가 나오게 되면 먼저 팬분들께 먼저 말씀드릴껄 하고 후회를 할까봐 이렇게 쓰는건데, 저는 아직도 약간은 두려운 마음이 크네요. 연애를 하는게 나쁜거는 아니다 라고 회사분들이 말씀해주시지만 저에게는 이게 첫 연애라 무섭기도 하고 마음이 되게 복잡해져요.


어렸을 때부터 일만 생각하고 달려온 제가 연애를 할 줄은 몰랐어요. 나도 다른 동갑내기들처럼, 다른 사람들처럼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하겠거니 생각했는데 이렇게 막상 남자친구가 생기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서로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고, 각자 위치에서 지금처럼 충실히 활동할 테니 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지금 우리 육녀와 육돌이가 너무 놀라서 눈물이 나거나 손이 떨려도, 내가 달려가서 그 손을 잡고 눈물을 닦아줄 수 없다는 사실에 다시 미안하다는 말을 하게 되네요. 육녀 육돌이, 내가 많이 미안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며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 저 때문에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 바라며 나중에 또 오도록 하겠습니다.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FROM.V] 아미에게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의 뷔입니다.

오늘은 장난끼많던 모습이 아니라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진지하게 글을 쓰려니 어색하지만 여러분들께서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항상 여러분들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라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남겨요.


오늘 여러분들께 개인적인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몇몇 팬분들은 이미 눈치를 채신 분들도 있는데, 아직 정식으로 말씀드리지 못한 이야기예요.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식스의 여주씨죠. 제가 먼저 첫눈에 반해서 오랫동안 좋아했습니다.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정국이와 동갑내기 친구니까요, 배울 것이 많은 고마운 사람입니다. 서로 좋아하고, 싸우기도 하고, 어떤 일 때문에 섭섭해하기도 하고 고마워하기도 하는. 다른 분들과 비슷한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데뷔하기 전부터 저는 식스선배님들의 팬이었고, 그 중에서도 여주씨를 많이 좋아했습니다. 데뷔 후 음악방송에서 인사를 드리게 되었어요. 사실 화장실 갔다가 그 앞에서 만나 제가 먼저 인사드렸습니다. 몇달 간은 인사만 하고 지내다가 여주씨가 정국이와 같은 학교에 다니시면서 그 때부터 식스와 방탄소년단 두 그룹이 많이 가까워지게 되었어요.


라디오에 나와 여주씨가 이상형이라 솔직하게 말했는데, 곧 바로 만나 사실 많이 쑥스럽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 그 날, 제가 먼저 여주씨의 번호를 물어봤고 그렇게 서로 연락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걱정되는 부분이 많아 조심스럽게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했고, 몇달이 지나 마음이 점점 커져 고백아닌 고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여주씨가 많이 바빠 제 마음을 전하는 거로 끝냈고, 그 후에 여주씨가 대답을 해주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것이 방탄소년단이라는, 제가 사랑하는 팀에 피해가 갈까봐 말을 못하고 있던 저에게 멤버들은 괜찮다고 축하한다고 말해주며 제 옆에서 항상 웃어주고, 손을 잡아주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멤버들과 회사 스태프분들 모두 이야기를 나누었고 아미분들께 드릴 상처를 줄이는 방법은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라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사를 통해, 파파라치 사진을 통해 연애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 충격이 너무나도 클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저 때문에 오늘 하루 많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겠죠. 그렇기에 아미에게 미안한 마음이 너무 크네요. 정말 미안해요.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하게 되어서 솔직히 걱정이 많이 됩니다. 수천번 수만번 머릿속으로 어떻게 해야지 생각을 했지만 막상 눈 앞에 닥치니 그렇게 안되네요. 가장 먼저 나오는 말은 미안하다는 말인거 같아요. 아미 많이 놀랐죠? 숨이 막히는 기분이 들게 해서 정말 미안해요. 연애하느라 활동에 소홀해졌다는 말 안나오도록 예전처럼, 아니 그보다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서 안좋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도록, 오히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 여러분들께 충실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아미. 나중에 봐요.






-

[기사]


식스 막내 여주 ♥ 방탄소년단 뷔, 아이돌 공개 커플 탄생!

식스 여주 ♥ 방탄 뷔: 친한 그룹 멤버에서 연인으로

식스 여주 ♥ 방탄 뷔: 우리 연애시작했습니다 — 팬들에게 먼저 알려줘

방탄소년단 뷔, 나의 아미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 연애를 시작하는 대세 아이돌의 바람직한 알림

식스 막내 여주, 이제는 사랑을 시작하는 소녀 — 육녀 육돌이를 생각하는 탑아이돌의 바람직한 열애 알림

방탄소년단 뷔 ♥ 식스 여주, 열애 시작 — 소속사 측, 3개월 약간 넘었다

식스 소속사 측, 열애 인정: 고민 끝에 내린 결정, “여주가 팬들에게 미안해 한다.”

빅히트 측, 열애 인정: “두 사람 모두 고민 많이 했다. 현재 뷔군은 팬들에게 미안해하고 있다.”

여주 ♥ 뷔, 대세 아이돌 커플 탄생: 팬들에게 열애를 가장 먼저 알린 아이돌













##작가사담##

여러분 드디어 둘이 알리게 되었네요!

애들 사이다는 다음편에!

다음편이 마지막이 될거 같아요! 이게 시즌 1일지도 모른다는 생각....ㅎ....

일화 모음글이요! 일화 모음글에서 독방과 일화, 훗날 애들의 데이트 등등

다 확인하시길 바래요!

실제로 애들이 밝힌다면 저렇게 쓰지 않을까 싶어서 상상하면서 썻는데 너무 현실성 읎나여 ㅠㅠ

암호닉 계속 받구요

여러분 혹시 궁금한거 있어요?

저나 애들에게 궁금한거 있으면 여기에 질문 남겨주세요!


일화모음집 끝나면 바로 Q&A + 후기

이렇게 할 생각입니다!

그러니 질문 마구마구 하세요!

여기서만 질문 받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를 사랑해

판타지아에서는 따로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탱탱], [요거트할매],[침침커밋]

[애플망고], [맨맨], [슈가슛], [쩡구기윤기], [짐니♡]

[꾸루], [0103], [류아], [츼킨닭다리], [태태마망]

[쿠마몬], [나비], [미니미니], [삐리], [별님달이]

[둥둥이], [환타], [큐큐], [유만이], [분수]

[망개쿵떡집], [녹차덕후], [열원소], [아야], [헬로우아임차인탱큐]

[달짜], [헹구리], [0913], [슙다], [바다맛사탕]

[이끼], [생활과 윤리], [슬비], [스티치], [알바하는 망개]

[전기장판], [메로나], [뀩], [연꽃], [매직핸드]

[좋아요], [늘품], [밍뿌], [일릴뿌], [헤융]

[030915], [0328], [석진이시네], [태태꾹]

[빙구], [비림], [0818], [0320], [고무고무열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  8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역국이에여! ㅂㄴ외글 다 읽고 왔는데 이게 또! 이걸 또! 읽고 와야져 그럼 (찡긋)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헣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GIF
와 이게 뭐예요 예? 막 어? 이거 기억조작.. 진짜 뭔기ㅏ 진짜같아요ㅠㅠㅠㅠㅠ 맞아요 몰래 하다가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공개 되면 커플도, 팬들도 쿠크는 남아돌지 않을 거예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탄소랑 태태글이 너무 예뻐서 맴찢.. 나 진짜 실제로 이러면 애들이 말을 너무 예쁘게 하고 진심이 담겨 있어서 현타도 안 올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꽃길만 예쁜 길만 걸어라 아가드류ㅠㅠㅠㅠㅠ 자기 전에 봐서 넘나 좋습니다!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기억조작...... 후...... 현실성 있었나여...? ㅠㅠㅠㅠㅠㅠ 애들 말 저렇게 하면 나 진짜 화도 못내고 현타도 안오고 막 그래 ㅠㅠㅠ 행복해 얘들아 ㅠㅠㅠㅠ 이럴거 같아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헹구리에요! 연속으로 두 개나 올라오니 좋네요! 드디어 공개연애를 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기쁩니다!
8년 전
아뀽
헹구리님..... 쓰차 걸린 동안.... 열심히.......... 썻죠.....
8년 전
독자3
벌써 글이 또 올라와서 놀렀어요!! 넘나 좋은것♡ 애들 일화 열덕터지겟뇨 ㅠㅠㅠㅠ? ㅠㅠㅠ
8년 전
아뀽
애들 일화 넘나 귀엽겠죠!!!! 데이트도 귀엽게 하겠죠?!?
8년 전
독자4
사이다입니다!!
벌써공개연애글이 올라오다니!!
이렇게빨리올줄은 몰랐네옄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팬분들께 먼저알리고 연애하니까 좋아여ㅜㅠㅠㅜㅠㅠㅠㅜ 몰래하면 쿠크는 더 깨지게 되어있으니까...

8년 전
아뀽
사이다님!!!!! 후......... 너무 빨리 왔어여?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린거는 진짜 잘한거같아여! ㅠㅠ
8년 전
독자11
아잉! 일찍와주셔서 감사드린다구용♥
8년 전
독자5
태태꾹이에요!하루아 두편ㅠㅠㅠㅠㅠㅠ좋아요좋아ㅜㅠㅠㅠ괜히 태형이글 읽을때 감정이입이 너무 돼서 정말로 태형이가 올린것같았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저도 태형이말고도 다른 멤버들의 연애소식을 기사로 먼저 들었을때의 기분을 정말 상상하기도 싫은데..좋은 선택해서 다행이에요 잘 보고가요!감사합니당:)
8년 전
아뀽
태태꾹님!!!! 으앙 ㅠㅠㅠㅠㅠㅠ 너무 몰입하지 마여 넘나 슬퍼지잖아여 ㅠㅠㅠ 애들 연애하면 꼭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렸으면 ㅠㅠ
8년 전
독자6
비비빅이에요! 걱정 많이 했는데 둘 다 팬들 마음도 잘 이해하고 예쁜 말들로 진심을 잘 담아낸 것 같아서 다행이기도 하고ㅠㅜㅜ그리고 오늘 작가님 글을 이렇게 많이 봐서 좋네요ㅠㅜㅜ행복ㅠㅜㅜ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아뀽
비비빅님!!! 훟ㅎ 저 쓰차 걸린 동안 열심히 썻죠 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헉 들이 드디어 공개를 했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 제가 다 떨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들 생각 많이 했을 게 느껴져요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아뀽
ㅜㅠㅠㅠㅠ정말 생각 많이 했겠져 ㅠㅠ
8년 전
비회원33.150
작가님 제가 보는데 마음이 찡하네요..... 혹시 [월향]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을까요?
8년 전
아뀽
넹!!!!!
8년 전
비회원33.150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늘품이에요!!!ㅠㅠㅠㅠ드디어 공개를ㅠㅠㅠㅠ속 시원한데 한편으론 너무 걱정되네요ㅠㅠㅠㅠ제발 좋은것들만 보고 듣고 느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다음편이 마지막편이라니요ㅠㅠㅠ그래도 시즌2 금방 오실거죠..??!!금방 오셔야만 해요ㅠㅠㅠ다음편 아쉬운데 그 걸그룹 속 시원하게 스프라이트 샤워 시켜주세요!!!!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품님! 꼭 걸그룹 사이다 날려주고 가겠습니다!!!! 꼭ㄲ꼭!!!!!! ㅎㅎㅎ
8년 전
독자10
[우왕굿]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늘 올라온글을보면서 저도모르게 몰입이되고 뭔가 짠해졌아요 실제로 눈가가 촉촉해져서 저도 당황했는데 실제로 저렇게 팬을 생각하는 모습이 담긴글로 찾아온다면 처음은 많이 슬프겠지만 빠르게 웃는모습으로 바라볼수있을것같은글이에여 작가님 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우왕굿님!!!!! 으앙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 얼마 안남았는데 ㅠㅠㅠㅠㅠ 이렇게 ㅠㅠㅠㅠ 어ㅠㅠㅠㅠㅠㅠ 고마워여!
8년 전
독자12
복동입니다!! 하악하악 드디어 공개를!!! 많은사람들이 응원해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플은...없었으며뉴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복동님! 애들 착한 애들이니까 막 악플은 없겠ㅈ.....ㅕ........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아고ㅠㅠㅠㅠ둘다 말을 너무 이쁘게해서 감동ㅠㅠㅠ이제 편하게 연애했음좋겠네요ㅠㅠ 근데 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 안돼요...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미아내여ㅠㅠㅠㅠㅠㅠ 미아내여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ㅇ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헤융입니다 까 공개연애...제발 우리 여주와태태 미움받지만않았으면좋겠어여8ㅅ8 그나저나 다음편 완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선 그 여자아이돌... 사이다마실수있는거져!! 헿
8년 전
아뀽
헤융님!!!! 사이다는 주고 끝내야져!!!! 그져?!
8년 전
독자17
네!!!!!!!!
8년 전
독자16
오오 드디어 공개연애를 하는군요 다음편도 기대되여
오늘 두편이나 가지고 와주셔서 감사할따름이예요
자주와주세요 작가님

8년 전
아뀽
ㅎ...... 제가 너무 자주 안왔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 곧 완결인ㄷ......ㅔ.......? ㅠㅠㅠㅠㅠㅠㅠ 자주 올께여!
8년 전
독자18
짐잼쿠입니다!!드디어 공개연애 시작이네요!!!다음화에서 팬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고 무엇보다 사이다!!!가 기대되네요!!!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재밌게 읽었고 작가님도 수고하셨습니다!!다음화에서 봐요!!!잘 읽고 가겠습니당
8년 전
아뀽
사이다!!!!!! 사이다 가져올께여 짐잼쿠님!!!!! 으앙
8년 전
독자19
둥둥이에요!!!!!! 이야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에요 안좋게 터진게 아니라소ㅠㅠㅠㅠㅠㅠㅠ 징챠 바람직한 공개연애입니다ㅠㅠㅠ
8년 전
아뀽
둥둥님!!! 애들이 정말 먼저 알려준다면 팬들도 ㅠㅠㅠ 으앙 ㅠㅠㅠ 이러지 않을까여? ㅎ...
8년 전
독자20
안녕재화나예요!!!
애기들 말 넘나 이쁘게해요ㅠㅠㅠ
감동받아서 울뻔.....
사실 제가 바라는 공개연애는 저런거였어요ㅠㅠ
파파리치힌테 걸려서 기사로 보닌 맴찢보다 팬들한테 직접알려서 연애를 하느뉴ㅠ
기사는 오래가지만 저런거는 진심이 느껴져서 맴찢도 오래가지 않을거 같아여''. 사실 사이다 ㄴ 끼려고 왔지만 감동먹고 나가는 독자입니다♥
잘보고 가요♥♥♥

8년 전
아뀽
ㅎ..... 안녕재화나님! 사이다 금방 오도록 노력할께여!!! 으앙 애들 진짜 저러면 나 처음에는 충격이었다가 아무말도 못할거 같아여 ㅠㅠ 너무 예쁘게 말해서 ㅠㅠ
8년 전
독자21
자몽사탕입니다. 진짜 맘이 아픈 거 같아요. 덕질에서도 같잖아요ㅠ. 아무리 응원해주고 싶어도 며칠은 우울한 그 감정을 지금 이 글을 읽고 느끼고 있네요!
8년 전
아뀽
자몽사탕님 ㅠㅠㅠ 으어 ㅠㅠㅠㅠ 너무 그렇게 우울해하지 마시구 ㅠㅠㅠㅠㅠ 이거 실제상황 아니잖아여 ㅠㅠㅠㅠ 그러니 우리 좋게 생각ㅎ......ㅐ......여.....
8년 전
독자22
1다다에요! 아니 작가님 필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여기서 한번 더 느꼈어요 ㅠㅠ 맞아요.. 진짜 디스패치에 걸리는 것 보다는 차라리 이게 나을수도..하지만 이제 현실이라면 전...눈물을 흘리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갱장히 놀라워요.. 암호닉신청했을때가 어제같은데.......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아뀽
1다다님!! ㅠㅠㅠ 현실이라면 막 타격이 오겠지만... ㅠㅠㅠㅠ 애들 그래도 넘나 예쁘게 말해서 엄청 오래갈거같지는 않아여 ㅠㅠ
8년 전
독자23
한소입니다. 공개연애라니!!!바람직한!!!!아주 좋아요!!!!방탄이들이 저렇게만 연애해준다면 바랄게 없습니다ㅠㅠㅠ
8년 전
아뀽
한소님!!! 저렇게 예쁘게 말만 해준다면 저는 ..... 괜차나여...
8년 전
독자24
대박....일단 큥똥이.....와나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메오메 이게 무순일이다냐ㅠㅠㅠ역시 믿고보는 작가님 이렇게 이쁘게 글을 써주셧네요ㅠㅠ만약 태태가 연애를 한다면 이렇기 글을 이쁘게남겨줫으면.....오늘 잘보고강용♥
8년 전
아뀽
큥똥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여!!!!!!!
8년 전
독자25
헐 으아 멋있어요 기사제목도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 해결된 것 같아서 기분 좋고 두 사람 다 약간의 죄책감 비슷한 걸 가지고 있던걸 같은데 이참에 그냥 확! 두려운 거 같이 극복해나갔으면 좋겠어요 으아 팬들 반응이 넘나 궁 그러매요..!
8년 전
아뀽
팬들은 축하해주겠져? 그져? 훟ㅎ헿ㅎ
8년 전
비회원130.116
홉 입니당ㅜㅜㅜㅜㅜㅜ뷔랑 여주가 안타깝기더 하지만 이쁜사랑하길바래유..자까님 항상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6
빵빠레예요...쥬륵 진짜 애들이 연애 공개설 밝힐때 저렇게 말할 것 같아요 진짜 같아서 더 울컥하네요ㅠㅠㅠㅠㅠ그래 여주 같은 여자면 내가 허락할게ㅠㅠㅠㅠㅠㅠㅠ쥬륵....정말 현실성 있게 잘쓰셨네요 다음편이 사이다라니 기대하겠습니다!!!!작가님 정말 잘보고가요!!!!
8년 전
아뀽
빵빠레님...!! 현실성을 느끼시다니 ㅠㅠㅠ 으앙 고마워여!
8년 전
독자27
누와니아에요! 만약에 태태가 연애를 하게 된다면 정말 저렇게 알릴 거 같아요! 저렇게만 알려준다면 진짜.........(감동받아 말잇못)(울먹) 전 태태의 연애를 응원할꺼에요
이거 진짜 같아요!!! 혹시 태태 마음에 들어갔다 나오셨나요???????? 짱짱짱!!! 팬들을 향한 진심이 가득 담겨있는 글이라 팬들도 기쁘게 축하해줄 거 같아요 괜히 다 키운 아들 장가보내는 느낌이고 막ㅎㅎㅎ 강제연애 공개는 정말..................(쿠크 바스라져 말잇못)

8년 전
독자29
아아, 질문도 있어요 헤헤헤헿 처음에 이 글을 쓰게 되신 계기가 궁금해요ㅎㅎ 그리고 가장 애착가는 에피소드도 궁금해요!
8년 전
아뀽
누와니아님 ㅠㅠㅠㅠㅠ 많은 분들이 여기서 현실성이 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질문.... 첫질문이다 (헤헤헤 (아뀽 행복하다 헤헤헤헤
8년 전
독자28
저렇게 팬들을 많이 생각하는데ㅠㅠㅠㅠㅠ 팬들은 과연 어떤 반응일까요...... 나쁜 쪽이 아니기를 바라요....
8년 전
아뀽
ㅠㅠㅠㅠ그렇죠 팬들이 응원하겠죠?ㅠㅠ
8년 전
독자30
지빵입니다^0^! 작가님 정말 ㅠㅠㅠㅠㅠㅠ 이럴 수가 ㅠㅠㅠㅠㅠㅠ 진짜 빙의가 되어 읽어봤어요! 저도 만약 가수가 되어 공개연애를 하게 된다면 저렇게 글을 쓰겠죠? 근데 빙의하면서 읽다보니 전 다음 편에 팬분들 반응이 너무 궁금해졌어요 ㅠㅠㅠㅠ 분명히 안 좋아하시고 욕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ㅠㅠㅠ 저같았어도 앞에서는 태형아 이쁜 사랑해라 ㅠㅠㅠ 하면서도 뒤에선 부러워서 죽을 것 같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 근데 애들이 너무 이쁘게 말을 해줘서 정말... 다 작가님의 글 솜씨 덕분이죠 ♡ 제가 작가님 좋아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죠. 작가님 진지하게 여쭙는 거지만 저랑 인티 친구하면 안되요? (진짜 초진지) 작가님 저랑 동갑이고 제 취향저격 글도 써주시고 특히나! 제가 글 쓰면 항상 친절하게 답글도 달아주시고 ㅠㅠㅠㅠ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이대로 작가님을 놓치고 싶지도 않고 ㅠㅠㅠㅠㅠㅠ 뭐 그냥 아니에요.. 그냥 그렇다구요 8ㅁ8 그냥 뭐 질문할 거 여기에 쓰라해서 그냥 뭐 ㄱH소리 내 봤어요 ㅠㅠㅠ (월월) 그냥 작가님 사랑해요 ♡ 부담스러우셨다면 죄송해요.. 무튼 다음편 기대할게요 ㅠㅠㅠㅠ 마지막이지만...(이럴 수없어) 아! 태형이꺼 끝나면 다른 멤버로 또 다른 작품으로 오시겠죠? 후....♡ 기대가 되네요. 그럼 뿅
8년 전
아뀽
지빵님 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해여 ㅠㅠㅠㅠ 친구하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여 그래여!!!!! 아이고ㅠㅠㅠㅠ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ㄷ...ㅏ....
8년 전
독자31
드디어 우리 여주와 태형이가 공개연애를ㅜㅜㅜㅜㅜ 보면서 왜이렇게 슬플까요ㅜㅜㅜㅜㅜ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게 미안한 일이라니... 맘이 아프네요ㅠㅠㅠ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ㅠㅠ저도 이편 쓰면서 되게 ㅠㅠㅠㅠ 많이 생각하게 되었어요!ㅠㅠ
8년 전
독자3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윤민태국]으로 신청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드디어 공개 연애를 시작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들에게 먼저 알리고 싶었다는 마음이 너무 예뻐서 그리고 진심이 담겨있어서 너무나 아프지만 사랑스러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진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넘나 궁금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기다리구 있으께여!!!!!!!!!!!!!!!1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제로 저렇게 해준다면 저는 되게 처음에 아.... 아.....? 이럴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미아내여ㅠㅠㅠ 그리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3
부라더소다입니다! 공개연애 하네요 드디어!!!!! 읽으면서 실제 인물이 하는 말도 아닌데 너무 말을 예쁘게해서 제가 막 감동?이었어요ㅠㅠㅠ 다음 사이다 글도 얼른 보고싶네요! 매번 재밌는 글 가지고 오신 작가님 수고많으셨고 2부도 기대할게용♡
8년 전
아뀽
부라더소다님!!! 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4
진짜 애들이 연애하면 숨막히는 기분이 들겠지만 또 저렇게 미안해한다면 마음이 너무 아플것같어요ㅠㅠㅠ[젤젤이]로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8년 전
아뀽
네!!!! 암호닉 받아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쓰면서 되게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단ㄴ.....ㅠㅠ
8년 전
독자35
드디어 여주와 태형이의 비밀연애가 공개연애로 변하게 되었군요! 팬분들의 반응이 정말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해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태형이와 여주 사이에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아뀽
둘의 앞에는 항상 사랑만이 가득하길 ㅎㅎ
8년 전
독자36
드디어 정주행 다했네요! [ 비단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런 글을 이렇게 늦게 발견하다니ㅜㅜㅜ
여주랑 태형이 둘 다 글 너무 잘써서 공개한거같아요ㅜㅜㅜ 1편부터 진짜 잘 봤습니다! 앞으로는 꼬박꼬박 발도장 찍을게요!XD

8년 전
아뀽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 실제로 저러면 처음에는 당황하겠지만 금방 응원해주겠죠? ㅠㅠ
8년 전
독자37
[빙구]가왔어여ㅠㅠㅠ만약 아게 실제라면 쿠크가 남아나질않겠지만 이 글에사의 둘은 너무 이쁜ㅋ ㅓ프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찌몬입니다! 드디어 공개연애라니.. 태형이랑 여주도 많이 고민했겠죠? 글에서 많은 생각을 한 것과 걱정이 눈에보여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팬분들한테 먼저 알린 건 정말 잘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팬분들은 그 가수를 동경? 의 대상이라고 해야 하나.. 좋아해 주는데 자기 가수의 열애 사실을 직접이 아닌 언론의 보도로 보는 건 팬들이 상처받을 수도 있으니까요.. 애들이 잘한 것 같네요!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54.194
0818

ㅠㅠㅠㅠㅠㅠㅠㅠ공개연애글 팬들은 맴찢이겠지만 저렇게 직접 밝혀준다면 그래도 다른 기사나 그외적인 것들로
알게되는것보다 훨씬 좋은것 같아여 ..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57.16
공개연애 시작이네요!! 숭탄인데 우리애 연애 밝혀졌을때 편지 보는거같아서 맘이 찡.....
8년 전
독자39
ㅎㅎ정주행 하고온 독자입니다...포인트박치기 했지만 전혀 아깝지 않아요...이렇게 재미난 글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넘나 이해가 가질 않고ㅎ....너무 재밌어요 말도 다 너무 예쁘게해서 진짜 바람직한 아이돌의 연애를 보는 것 같고 제가 다 행복하네요 암호닉 [테드] 로 신청할게요 앞으로 오래뵈요ㅠㅜ! 정주행 하느라 제일 최근 글에만 댓글을 달고 있는 점 넘나 죄송하게 생각하구...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0
대박 ㅠㅠㅠㅠ공개했구나ㅠㅠ잘했다완전
8년 전
비회원2.171
다우니에요ㅠㅠ요즘 인티를 잘 안들어와서 글 올리신것도 몰랐어요ㅠ부랴부랴 올라온 글들 읽었습니다!!!벌써 완결을 향해 가다니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ㅠㅠㅠ그래도 마지막은 해피엔딩이여서 다행이에요♥작가님 완결까지 힘내세요♥
8년 전
독자41
디즈니예요 이렇게 공개연애를 하게되었네요 그래도 팬들에게 먼저 알려주어서 고맙고 다행이네요 다른 기자들에게 들켜 공개되는것보다는 ㅠㅠ 물론 충격을 받겠지만 차차 두사람을 이해해주지않을까요ㅠ
8년 전
독자42
불가항력이에요 드디어 공개 연애라니 ㅠㅠ 제가 더 떨리고 긴장되는 기분 ㅠㅠ
8년 전
독자43
류아입니당 와우 공개라니!그 전편을 방금전에 보고와서 제발 먼저 알렸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역시 우리 여주랑 태태는..♡
8년 전
비회원48.234
030915에요! ㅎㄹ공개연애..헐헐 팬들의반응이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23.162
[방소]로 신청할께요 !!!!! 정주행하고왔어요 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ㅎㅎ
8년 전
독자45
아 둘다 너무 착해요ㅠㅠㅠㅠ실제로 있었다면 큐크가 ㅏ스락했겠지만 저렇게 생각해준다면야..9ㅅ9
8년 전
독자46
헐...드디어...공개를!!이제 반응이 궁급하다!!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 저렇게 예쁘게 말을 해주니 너무 고맙네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고생하셨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에필로그8 아뀽 04.07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20 (외전 5-下)9 아뀽 04.07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5完24 아뀽 04.0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9 (외전 4-上)34 아뀽 02.17 02: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86 아뀽 02.16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65 아뀽 02.16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7 (메인 完)90 아뀽 02.15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3 (새해 특집下: 사장님 보고있는..74 아뀽 02.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2 (새해 특집 上: 아육대)41 아뀽 02.07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692 아뀽 02.04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562 아뀽 02.04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ntasia: 당신의 손 끝에서 피어나는 판타지 0027 아뀽 01.30 15: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451 아뀽 01.26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375 아뀽 01.2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38 아뀽 01.22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155 아뀽 01.20 05: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043 아뀽 01.20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42 아뀽 01.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035 아뀽 01.12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954 아뀽 01.10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849 아뀽 01.09 17: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9 (일화모음집2)77 아뀽 01.08 2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67 아뀽 01.07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660 아뀽 01.07 0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66 아뀽 01.07 0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559 아뀽 01.07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453 아뀽 01.06 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