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125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오 나의 반장님! 15#









(부제 : 첫사랑은)















다른 곳에 있지만, 같은 하늘 아래있는 김태형과 김시혁.

서로의 존재도 잊은채, 각자의 삶에 치여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런 이들은 학창시절에 둘째 가라면 서러울 앙숙이였다.


그리고 그런 그들이 지금, 다시 만났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5 (부제 : 첫사랑은) | 인스티즈
















*








첫사랑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아서 아름답다고 한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졌기 때문에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걸까? 






속설일까










사랑은 순수한 사랑이다
첫사랑만큼 순수하고 가슴 벅찬 사랑은 없다. 바라지 않고, 투정 부리지 않고, 보기만 해도 가슴이 저려옴을 느끼는. 우리 인생에 있어 가장 순수했던 시절에 대한 그리움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순수함일까









사랑은 짝사랑이 대부분이다
짝사랑인 첫사랑 상대는 항상 다른 친구들에게 둘러 싸여 있다. 그의 주위를 맴돌며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해하는 사랑으로 기억된다. 







짝사랑일까









첫사랑은 풋사랑일 경우가 많다
왠지 두근거린다. 아직 사랑이란 단어에 익숙하지 못했던 시절. 나만을 생각하고 행동하고 그애가 상처받는 걸 감싸주질 못했다. 그저 상대가 좋았을 뿐.첫사랑의 가장 큰 매력은 세월이 지난 후에 알게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후회되고 더 안타까움이 드는 건지도 모르겠다. 






풋풋함일까
















첫사랑의 추억은 아프지만 아름답다.


누군가를 사랑한 기억은 아픈 상처를 남길지라도 아름답다.


소중했던 첫사랑의 기억, 삶의 생명력이 되어주었던 그 경험을 설레는 마음으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다만 한 번뿐이다.


 그것은 첫사랑이다.

















그 남자의 첫사랑은












*













간만에 애들이랑 만난지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다. 내가 가고도 술을 들어부었겠지. 아 술마시고싶다. 요새 여행들을 많이 다니는건지, 고속버스 사고가 많이 발생한다. 덕분에 응급실 인턴들만 죽어나는거지. 나님은 정형외과다. 응급의학과에 가려다가 김민규가 사탕발린소리해서 정형외과로 갈아탔다는. 어렸을 때 정형외과를 집드나들듯 갔었는데. 지금은 내가 나같은 사람들을 치료하고있다니까 좀 신기하기도하고.








김태형의 연락처를 받고 이틀만에 처음 연락을 했었다. 안하고싶어서 안한게 아니라 바빠서 못한거다. 고속버스 사고난 환자들이 위중한 분들이 좀 있었다. 그래서 어레스트도 오다가, 수술도 했다가 하다보니 이틀을 뜬눈으로 보냈다. 이틀만에 연락했더니 왜 이제서야 연락하냐며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댔다. 개새끼. 내가 안하고싶어서 안한줄알아? 오랜만에 연락해도 변함없이 멍멍이같은건 똑같네.








아침부터 회진돌고 좀 쉬려고했는데 때마침 호-출~. 벗어둔 가운을 다시 집어들고, 뛰어나갔다. 호출받은건지 뒤에서 김민규가 뛰어왔다. 내가 먼저 나왔는데 눈감았다 뜨니 어느새 내 옆에.









"회진 끝나고 좀 쉬나 싶었는데. 와 씨."


"아침은 먹었냐?"


"아침먹은게 언제냐."


"너네 떠들지말고 빨리와."









뛰어오면서 얘기한건데.. 뭐 얼마나 응급이길래 저렇게 예민하시나- 싶어서 눈을 돌렸더니. 








"ㅇ,야 김민규. 저기, 저기 어레스트!! 뛰어"


"피튀긴다 진짜."








10중 추돌사고란다. 원래 많이 안다쳤었는데, 화물차에있던 무거운 것들이 떨어지면서 멀쩡한 사람도 팔다리 하나씩은 부러졌다, 이 얘기다. 사람이 적으면 문제가 덜되는데,  고속버스가 10중 중에 한 대라는것이 문제였다. 화물차 물건이 막 고속버스에서 탈출하는 사람들쪽으로 떨어져서 파편이 고속버스 탑승자한테 튀었다. 사람이 많이 있으니까 크게 안다쳐도 응급실은 난리가 난다. 여러분 고속버스 위험해요. 지하철타요..








"쌤, 저기 계속 환자 들어오는데요? 응급실에 자리 없지 않아요?"


"와, 미치겠네."


"응급실에 있는 환자들 입원실로 옮길수있는지 확인할까요?"


"그래. 최대한 많이 올려봐. 체크만 니가 하고 올리는건 인턴시켜. 넌 여기서 환자 계속 받고."


"네. 알겠습니다."









응급실이 미어 터진다 진짜. 자리는 없는데 사람은 자꾸 들어오고. 애기도 있어서 울음소리도 나고, 장난이 아니다. 입원실로 올라갈수 있는 환자 체크한거 김민규한테 주고, 인턴시키라고 전해주고. 혼자 울고있는 아가들한테 사탕하나씩 주면서 달래줬다. 확실히 아가들이 안우니까 조금 조용해 진것 같기도.









"여보세요?"


"누나."


"어, 정국아!"


"바빠요?"


"너가 전화걸기 1분전까지는?"


"그럼 지금 병원 앞 벤치로 와요."









한바탕 난리를 치르고 옷을 갈아입으려다 정국이에게 온 전화를 받고 나갔다. 나 피튀긴거 아직 그대로 있는데.







"정국아! 너 얼굴 이렇게 막 들고 다녀도 되는거니..?"


"뭐 어때요. 찍히면 찍히는거죠."


"대단하다."


"근데 누나 옷이 왜그래요?"


"아, 방금 10중 추돌사고나서 응급실 전쟁터였어. 말도마."


"누나 이러니까 진짜 멋있는거 알아요?"


"흐흐. 힘들어도 사람 살리는게 얼마나 뿌듯한데~ 그나저나 무슨일이야? 어디아파?"


"제가 아플데가 어딨어요. 그냥 누나보러왔지."


"정국이 너는 변함없이 능글맞구나."


"다 진심인데."








얼굴을 공개하고도 일반인 처럼 잘만 다니는 정국이가 신기하다. 나였으면 꽁꽁 싸매도 다녔을지도. 뭔가 지나가다가 알아보면 불편하고 그러지 않아?











"근데 누나 아직도 태형이 형이랑 연락해요?"


"응? 아니. 저번에 호출때문에 차태워줬을때 번호 알았어."


"아, 근데요 누나."


"응?"


"나 성공해서 오면 만나준다며."


"..응?"


"나중에 성공해서 누나 만났는데도 혼자면 그땐 양보 안한다고 했는데."


"정국아.."


"누나도 이제 태형이형 좋아하는거 안거에요? 내가 너무 늦었나봐."


"..."


"태형이형이 울리면 나한테 와요. 내가 더 잘해줄게."


"왜 맨날 너한테 미안한 일만 생기는거야.."


"미안해하지마요. 난 누나 포기한다고 안했어."


"너도 좋은여자 만나야지."


"누나 밖에 없는데?"


"새끼가 은근 말 놓는다?"


"뭐 어때. 나 이제 말 놓을거야."


"어쭈."


"나 매니저 형한테 연락온다. 누나 나 갈게."


"잘가. 정국아."






미안해 정국아.








그리고 고마웠어








*















사랑은 순수한 사랑이다
첫사랑만큼 순수하고 가슴 벅찬 사랑은 없다. 바라지 않고, 투정 부리지 않고, 보기만 해도 가슴이 저려옴을 느끼는. 우리 인생에 있어 가장 순수했던 시절에 대한 그리움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순수함일까









사랑은 짝사랑이 대부분이다
짝사랑인 첫사랑 상대는 항상 다른 친구들에게 둘러 싸여 있다. 그의 주위를 맴돌며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해하는 사랑으로 기억된다. 







짝사랑일까












그 남자의 첫사랑은












순수한 짝사랑이다.














*












-정국씨, 이번에 발표한 신곡 'Love is not over'는 어떤곡이죠?

-'Love is not over'는 이별을 한 후, 떠나간 그녀를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이 곡이 정국씨께서 혼자 만드신거라고?

-네. 제 경험을 녹인 곡입니다. 중학교2학년부터 짝사랑하던 누나가 있었는데, 결국 그 누나는 자신도 모르게 좋아하고있던 사람에게 가버렸죠. 그때 이후로 시간만 있으면 방에 박혀서 이 곡을 작업하곤했죠.

-해바라기 타입이시네요. 고등학생 때 쓴 곡을 지금 공개한 이유가 있나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온 이야기여서랄까요? 최근에 있었던 일이거든요. 누나가 좋아하는 감정을 깨달은게. 그리고 제가 두번째로 거절당한게. 한달 정도 되었을거에요. 고등학생때 거의 다 써두긴 했는데, 애초에 이 곡은 이번에 한번 더 시도해보고 거절당했을 때 내려고 했거든요. 거절당할거 알고 있긴 했는데, 약간의 희망을 바라보고있던거죠. 결론은 애초에 기간을 길게 잡고 작업한 곡이다, 이게 될것같네요.

-이해 했어요. 결국 짝사랑의 결과물을 노래로 만들었다-이거죠?

-네. 정확히 말하면 첫사랑 겸 짝사랑이지 않을까요.

-이 앨범의 제목이 '첫사랑은' 인 이유가?

-맞아요. 제 첫사랑을 쓴 곡이여서에요. 수록곡들이 다 다른 느낌일거에요. 달달하거나, 풋풋하거나. 슬프기도하구요. 슬픈 느낌이 드는 곡이 타이틀이 되겠죠? 첫사랑은 달콤하기도하고, 풋풋하기도하고. 아프기도 하단걸 들려드리고싶었어요. 과정과 결과에 따라 첫사랑이 남기는 기억은 다 다르거든요.

-정국씨는 어떠신 것 같아요?

-...저는 풋풋하면서도 슬픈 기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첫사랑의 추억은 아프지만 아름답다




누나랑 함께여서 행복했어요. 끝은 조금 아프지만요.







소중한 첫사랑의 기억, 삶의 생명력이 되어주었던 그 경험을 설레는 마음으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잊지 않을게요. 누나가 내게 준 예쁜 기억.









 누군가를 절절이 사랑한 기억은 아픈 상처를 남길지라도 아름답다.





오랜시간동안 누나를 혼자 기다렸지만, 좋았어요.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다만 한 번뿐이다.






앞으로도 누나밖에 없을거에요. 이렇게 진심 다해 사랑할 사람.









 그것은 첫사랑이다.









누나는 제 첫사랑이에요.












누나는 제 끝사랑입니다.















첫사랑의 추억은 아프지만 아름답다.


누군가를 사랑한 기억은 아픈 상처를 남길지라도 아름답다.


소중했던 첫사랑의 기억, 삶의 생명력이 되어주었던 그 경험을 설레는 마음으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다만 한 번뿐이다.


 그것은 첫사랑이다.













*





First love does not come about.






첫사랑은 이루어 지지 않는다.











There are always exceptions to everything.


항상 모든 일에 예외는 있는 법













*














암호닉



복동 탱탱 꽃소녀 링링뿌 소진

[Be Happy] [정근] [침침참참] [미니미니] [미자탈출] 

[포밍이] [섭징어] [녹빙] [듕듕이] [삐리] 

[징쭈] [민달팽이] [연꽃] [컨태] [우유] [분수]

[뱁새] [진라떼] [태형이즈뭔들] [늘품] [골드빈]

[맴매때찌] [꾸기] [빙구] [고답이] [라즈베리] 

[1230] [봉봉] [0320] [콧구멍] [유다안]


 




정리한다고할때만 반짝나타나신분들도 계신데

일단은 그냥  둘게요

솔찍히 기분 넘나 상하는것 8ㅁ8 정리한다니까 댓글다는..

복동님,꽃소녀님은 전변부터 쭉같이와주시고 진짜 감사해요

절이라도하고싶은..


다음에는 정말 소리소문없이 암호닉 정리할거에요

그럼안녕히



그리고 저기 첫사랑구절은 어디서 주워온겁니다

저는 저정도로 필력이 뛰어나지 않기때문이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오 나의 반장님! 15 (부제 : 첫사랑은)  55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변호사
실수가있으면 댓글로 예쁘게~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섭징어님 요즘 열일 ㅎㅎ! 쓰면서 솔직히 오글거렸..ㅎ
8년 전
독자3
빙구에요ㅠㅠㅠㅠ헐 뭐야 찌통 ㅠㅠㅠ 맘아파ㅠㅠㅠㅠ정국이말하는거너무이쁜...(작가님글이이뻐요)
8년 전
전변호사
빙구님~ 글이 예뻐요..?에히 저거 다 두눈 꼭 감고 손으로만 쓴거에요 진짜 오글거리는거 못쓰게써..
8년 전
독자4
유다안이에요! 정국이 첫사랑은 왜 저렇게 아프고 아련한거죠....나도 첫사랑이 있었지만 저렇게까지 힘들진 않았는데ㅠㅠㅜ
요즘 개인적으로 마음이 힘든데, 작가님 포함해 많은 글잡 글 읽으면서 한순간이라도 도망가고 있어요.. 도망갈 길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나도 여주처럼 수능 잘 봤었다면 지금 이렇게 힘들지 않았을 건데ㅎㅎ
아무튼 좋은 글 올려주셔서 고마워요 작가님♡♡

8년 전
전변호사
유다안님~ 첫사랑은 원래 아픈것..☆ 아이고..힘드시구나. 저도 뭐 친구 다 떨어져나가서 슬펐는데 이젠 그러려니~ 해요. 나랑 안맞는 애들이랑 2년동안 지냈으면 된거지! 하고 위로하고있어요. 제가 도망길 만들어줬다니까 괜히 뿌듯 헿훟.. 유다안님도 열심히 하셨을거아닙니까! 힘내요ㅠㅠ
8년 전
비회원176.73
흐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정국ㄱ아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 우리 정국이 말도 이쁘게하구ㅜㅜㅜㅜㅜㅜㅠㅠㅠ 전 왜 인스티즈를 이제 시작해서 작가님을 이제 알아봤을까요 ㅜㅜㅜㅜㅜㅠ 전변쓰신ㄱㅓ 다봤는데 진짜 너무 죠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 암호닉 신청이 안되는거 같아 아싑지만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앞으로도 쭉 작가님 작품 지켜보구 응원할게요 !!!!!
8년 전
전변호사
ㅎ..암호닉..ㅎ...뚜이부치..아이시떼루 히
8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이에요! 저는 자주왔..죠? 아니라면 자주 올께요ㅜㅜ 요즘에 오디션 나갈 준비하느라 인티에 잠깐잠깐 들어오거든요 잉.. 작가님 보고싶어도 참아야죠.. 나중에는 더 자주와서 댓 쓰도록 하겠슴돠! 저 다시 왔을때 반겨줘야해요♡
8년 전
전변호사
소진님 웰컴 ^0^ 나는 보고싶었어요..자주와요긍께.. 오디션?! 오 가수지망생이신가!!! 그러면 내글이 중요한게아니죠 ㅠㅠㅠㅠㅜㅠㅜㅠ 열심히!!해요!!!
8년 전
비회원204.71
태형이즈뭔들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부뉘기가 완결난줄 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ㅜㅜㅜㅜ내가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오늘은 약간 찌통이네요ㅜ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태형이즈뭔들님! 완결ㅋㅋㅋㅋㅋ...다메다메 왜 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즈뭔들님이 사과ㅋㅋㅋㅋㅋㅋㅋ어휴 귀여우셔
8년 전
독자5
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짠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마음정리했겠다 여주는 태형이랑 언제이어질까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곧..이어질..거..에요..아마...
8년 전
비회원100.81
0320입니다 아니 분위기가 완결느낌이길래 긴장타고 읽었는데 정국이 첫사랑이 완결난거였네요 아이고 맴찢..쿠키 말하는거 넘나 이쁜것..이제 태형이랑 이어지기만 하면 되능건가여 그리곸ㅋㅋㅋ저 첫사랑 구절 읽으면서 우와이게뭐람 작가님 필력 ㄷㄷ행..이러구 있었는데 퍼온거였다녘ㅋㅋㅋㅋ긍데 작가님 필력도 좋으세여 헤헤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8년 전
전변호사
0320님! 완결은 아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손에서 저런게 나올리가 없어요 깔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히 제 필력이 무슨..!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정국아.. 찌통이다ㅠㅠㅜㅜㅠㅠㅠ
끝사랑이라니ㅠㅠㅜㅜㅠㅠ
정국이에겐 미안하지만 여주에겐 태형이가있어ㅠㅠㅠㅠ 미안해 정국아 이런나라서..☆
글질읽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컨태님 ㅎㅎ 여주는 태형이꺼...어남태..
8년 전
독자6
포밍이예여 정국이의 첫사랑 에피소드는 왜이렇게 슬픈거죠?? ㅠㅠ 제가다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8년 전
전변호사
포밍이~에여~ㅎㅎㅎㅎㅎ 정국이는..서브남주..전변때 태형이가 아팠으니까 정국이 차례^ㅁ^
8년 전
독자7
연꽃이에요! 일단 작가님 그 태형이가 전화했을때 고래고래 소리를 인데!소시를 이라고 하셨어요!ㅎㅎ 아니 오늘도 성국이!너무 아련한거 아닙니까?ㅠㅜ 그래도 은근슬쩍 말놓고 귀여운것ㅎㅎ 아 브금도 너무 좋아하는곡이고 그 젓사랑에 대한 인용구도 너무 와닿았어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연꽃이시군여 웬열 오타ㅠㅠㅠㅠ제가 정신놓고 써서 그래요 하핳 성국이?ㅎㅎㅎㅎㅎ성국이?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저도 오타가 났네욬ㅋㅋ 서로 셈셈인걸로 하죠 (새침)
8년 전
독자8
맴매때찌입니다!!!!
아 정국이가 결국에 또 여주한테 거절당했네요... .그래도 고백하는 거 자체가 용기있는 거니까 멋있어요... ..♡ 대신 여주는 꼭 태형이랑 잘됐음 좋겠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ㅎㅅㅎ

8년 전
전변호사
맴매때찌님! 어남태라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여주좋아하는거빼면 흠이 없는아인데 8ㅁ8
8년 전
독자9
미자탈출입니다 아 좋은데 마음 한 구석이 아프네여 정국이도 멋진 거 같고 작가님도 멋져요 다음 편부터는 뭐라도 기대해도 되는 것인가요?호호
8년 전
전변호사
미자탈출님! 기대하지마요^ㅁ^ 아시잖아요 제 손가락 똥인거
8년 전
비회원80.100
라즈베리에요 정구가.. 청구가......ㅜㅜㅜㅜㅜㅜㅜ 누나는 내 첫사랑이에요 누나는 내 끝사랑이에요 이 구절에서 넘나 찌통을받았습니다 흐규 정국아 바이... 이제 태형이랑만 잘되면 되겠당!
8년 전
전변호사
라즈베리님 어서오소서~ 솔직이 그 구절 오글거리지않아써요? ㅎ..쓰면서 정구기한테 사과했어요 ^^
8년 전
독자10
정구가ㅠㅠㅠㅠ삐리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ㅠㅠㅠ 첫사랑이자 끝사랑이라니.ㅜ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삐리님ㅠㅠㅠㅠㅠㅠ남자의 첫사랑은 끝사랑이니까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Be Happy에요!작가님 오늘편은 정국이 찌통....ㅠㅠㅠㅠㅠ첫사랑이자 끝사랑..ㅠㅠㅠㅠㅠ아직도 여주를 잊지 않았군요..번외편으로 정국이랑 이어지는 내용도?!?!ㅋㅋㅋ있으면..근데 태형이는 언제 만날까요..이제 이어져야 할텐데..근데 정말 의사라는 직업은 멋지면서도 힘든직업인 것 같아요..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작가님!♡
8년 전
전변호사
Be Happy님! 번외?올 좋은것같아요 사람살리는거니까...흐븧브
8년 전
독자12
미니미니에요! 첫사랑이자 끝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안쓰러워요 ㅇ맘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전변호사
미니미니님! 다들 첫사랑끝사랑에 우시는군..
8년 전
독자13
봉봉이에요!정국이ㅠㅠ뭔가 되게 아련한듯해요ㅠㅠ그래도 말도 이쁘게하고 착해요ㅠㅠ정국이ㅠㅠ작가님 이번글은 유난히 여운이 오래남을꺼같아요ㅠ너무 잘쓰셨어요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봉봉이에요~~그냥귀여워서..한번..해봤..ㅎ... 웬열 내글이 여운도 남다니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꽃소녀입니다!!!첫사랑이자 끝사랑이라니...ㅠㅠㅠ오구ㅠㅠ우리 꾸기ㅠㅠㅠ다 컷네 다컷어...이제 새로운 사랑을 하는거야!!!(나랑♡)ㅎㅎㅎ에이 작가님 절이라뇨 해주신다면 거부는 하지않을게욬ㅋㅋㅋ장난이구요~글써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오래가요 우리~~
8년 전
전변호사
꽃소녀님! 제 절을 받으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핱핱
8년 전
독자15
듕듕이에요!!!!! 이번엔 오타안나지요!!!!! 후엥ㅠㅠㅠㅠㅠㅠ정꾸가ㅠㅠㅜㅠㅠㅠㅠ 브금 진짜 맘에 들었는데 마지막을 이렇게 해주시네요 작가님 천재짱짱맨뿡뿡...
8년 전
독자16
자까님 요기 * 지나고 두번째 문단 5번째줄!!에 오타나써요!! 소리>소시 이케 올려도 되능건가... 기분상하시려나.... 미아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전혀기분나쁘지않습니다 굉장히친절하셔서좋을뿐히히히힣히 고치러가요~♡
8년 전
독자17
징쭈왔슙니더!!작가님...제가 어제 놀러갔다가..집에 도착하자마자 뻗었어여...ㅎ그래서 지금 본다는..ㅎ..우리졍구기...슬퍼쪄...그래쪄.... 완전 아련아련~☆이 노래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알고보니 정국이도 진짜 이런 경험 있고 그런거 아니에요??ㅋㅋㅋㅋ...(....내가쓰고 충격)
작가님 오늘글도 최고!!!!!사랑행용

8년 전
전변호사
징쭈오셨습니까?! 정국이..다메..글면안대...
8년 전
비회원99.15
민달팽이입니다.........오늘 뭔데 슬퍼요.....?정국아.........우리 정구기.................하 작가님 어쩔거에요 나 이거 읽다가 울었잖아...저 지금 이거 쓰면서도 울고있어요....어쩔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여주누나가 끝사랑이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 순정파 남자를 봤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작가님 아 이게뭐야 자기 전에 봐서 눈 붓게 생겼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거 자작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아아아아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민달팽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울어요?ㅋㅋㅋㅋㅋㅋ웬일이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복동입니다!! 첫사랑이자 끝사랑..하으 정국이 아련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랑 여주랑 잘될거야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이 좋은 글 써주시는게 더 절 하고 싶어요!!ㅎㅎㅎ 사랑합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 웬일이니 다들 말너무이쁘게하시는것..!
8년 전
독자19
골드빈이에여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정국이ㅠㅠㅠ마음아픈데 이쁘고ㅠㅠㅠㅠ 제가 안아주면 되나여 이제ㅠㅠㅠㅠㅠ 발리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골드빈님ㅠㅠㅠ앙대여ㅠㅠㅜㅠㅜㅠㅜ내가안아줄거라서^ㅁ^
8년 전
독자20
허류ㅠㅠㅠㅠ정꾸꾸ㅜㅜㅜ ㅜㅜㅜㅜㅜㅜ맴이아프다ㅜㅜㅜㅜㅜ좋은사람만나야지꾸꾸야ㅠㅠㅠㅜㅜ어구우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전변호사
정국이는 저 만날거라서요 헤
8년 전
독자22
진짜 정국이는 마지막까지 맴찢...정국이는 좋은남자니까 좋은여자만날거야 진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