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뀽 전체글ll조회 3235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용감한 기자들: 연예부 김탄소 기자>

 

신동엽MC: 연예부의 홍일점, 우리 김탄소 기자가 오늘 정말 파장이 클만한 내용을 가지고 왔다고 해요.

 

김탄소 기자: , 개월 전부터 신인 걸그룹 멤버들이 선배 걸그룹에게 보인 행동과 말실수, 인터넷 상에서 굉장히 말이 많았는데요, 이것이 대부분 루머라고 알고 계시더라구요. 여러 동영상과 사진이 올라오지는 않았고 그저 주변인이라며 나온 후기들에서 비롯 것이었거든요. 선배 걸그룹이 그런 취급을 당할 급이 아닌데싶은 생각에 제가 한번 취재를 해보았습니다. 결과, 모든 사건들은 루머 혹은 거짓이 아니라 모두 사실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신동엽MC: 제목이, 후배님 맘에 안들죠? 허허 이거 패러디인거 같네요 , 말씀해주시죠.

 

김탄소 기자: 우선 선배 걸그룹 A그룹은 굉장히 연차도 오래 되었고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누구든지 들어봤다 하는 그룹이에요. 하면 보이그룹에 대적할 있겠다 싶은 그룹인 만큼 A그룹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에서 막내인 B양은 정말 인기가 많아요. 언니들을 따르고, 언니들을 뒤에서 챙기고 스텝들에게 정말 예의가 바르고, 항상 기대 이상의 결과를 내놓는. 게다가 팬들도 정말 챙기고 사랑해주고 그런 멤버죠. 그러다보니 주변 남자 아이돌들에게 인기도 정말 많고, B양을 이상형으로 자주 뽑아요. 물론 직접 번호를 물어보거나 하지는 못하더라구요. 언니들이 B양을 너무 예뻐하다보니 많이 감싸는 그런거가 있어요. A그룹은 멤버들 모두 예의가 바르고 착하다, 상상 이상의 결과를 보여주는, 연예계 스텝들이나 피디분들이 아주 많이 좋아하는 그룹이에요. 밉보이지 않는 그런 , 호감형인 그룹이기도 하구요. 그런 A그룹의 B양에게 후배 걸그룹, 신인 C그룹의 멤버들이 행동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단 C그룹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그렇게 파장이 그룹이 아니에요. 다른 신인 그룹들처럼 새로 나온 걸그룹이고 아직은 떴다라는 말을 듣지는 못하더라구요. 예전부터 일진설이다 아니다 말이 많기도 했지만 회사 측에서는 그러한 루머에 대해서 크게 대응을 하지 않아서 흐지부지하게 넘어가고.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딱히 좋게 보는 그런 걸그룹은 아니에요. 열심히 하려고는 하니 연예계 스텝들에게는 크게 밉보이지도 않고 많이 호감을 사는 그런 아이돌도 아니죠. 대부분 아이돌들은 음악방송에서는 자주 못만나요. 왜냐하면 팬들이 보고 있다는 생각에 다들 대기실에만 들어가있고, 자기들끼리 똘똘 뭉쳐있는 경우가 다반사거든요. 그러다보니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아이돌들은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라던지 새해 특집쇼를 기다리게 된다고 합니다. A그룹은 딱히 요즘 예능에 많이 나오는 그룹이 아니에요. 전에는 리얼리티도 많이 찍고 예능도 나왔지만 아육대같이 수많은 아이돌들이 나오는 예능에는 얼굴을 비추지 않더라구요. 때때로 나오기도 하지만 비중이 많지는 않죠. 신인 아이돌들은 얼굴을 알릴 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다른 아이돌들과 교류를 수도 있다는 생각에 그런 예능 특집들을 나올 밖에 없잖아요. 그런 예능들에서 A그룹과 C그룹이 부딪힌 일이 많아요. 우선 두가지 정도, 스텝분들과 피디분들이 목격하고 말씀해 주신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평소 C그룹의 멤버 D양은 행실이 좋기로도 유명해요. 여러 남돌들의 연락처를 알아내거나 같이 작업을 하자는 핑계로 번호를 달라고 하기도 하고 그런 멤버죠. 멤버가 사실은 노래도 잘하고 음악적인 감이 되게 뛰어나는 거는 사실이지만, 성격이라던지 행동에 대해 말이 많아서 많은 작곡가 혹은 프로듀서들에게 콜을 자주 받지는 못한다고 해요. 얼마 이제 체육 프로그램에서 대기실에 다같이 아이돌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A그룹은 친한 보이그룹인 E그룹의 멤버들과 함께 같은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었다고 해요. E그룹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한다고도 있는, 정말 작곡, 작사 게다가 프로듀싱까지 있는 그런 멤버인 F군이 있는데 오늘 되게 사람이 많이 나와서 많이 헷갈리시겠지만이해해 주시길 바랄께요!

 

C그룹 멤버들이 다같이 음료수 자판기 앞에 있었다고 해요. 거기서 수다를 떨고 있는데 이제 F군이 홀로 대기실에서 나와 음료수를 사려고 자판기로 온거죠. 이제 D양이 F군에게 같이 작업을 하자는 핑계로 번호를 달라고 했는데 F군은 정말 친한 사람 혹은 자기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만 번호를 주기 때문에 D양에게 번호를 주지 않았다고 해요. 한마디로 D양이 거절 당한거죠. 거기서 이제 F군을 따라 음료수를 사러 나온 B양하고 마주치게 된거에요. F군이 B양보다 후배이기는 하지만 나이로는 오빠고, 둘이 의남매를 맺을 정도로 정말 친하거든요. 결국 F군이 B양을 데리고 대기실로 다시 들어간거죠. 거기서 스텝들이 지나다니고 있는데 이제 C그룹 멤버들이 B양이 들으면 수치심을 들을 말을 한거죠. 아무도 듣지 않을 거라고 생각을 하면서 남자를 돌려사귄다, 혹은 알고보면 여우다. 이건 약과이기는 하지만, 이런 내용의 말을 하기 시작한거에요. 근데 B양이 거기 근처에서 자기 절친인 E그룹의 G군과 함께 내용을 듣고있었어요. G군이 B양을 대기실로 돌려보내고 나서 C그룹 멤버들에게 말을 조심해달라고 한마디 했다고 해요. 여러 스텝들이 보는데 그런 말을 하니까 G 입장에서는 친구는 그런 애가 아닌데 이상한 루머를 퍼뜨린다는 자체 만으로도 기분이 나빴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거기서 이제 스텝들과 피디분들이 C그룹 인성이 안좋다는게 진짜고, E그룹과 A그룹이 정말 절친한 사이라는 것에 대해서 눈치를 챘다고 해요.

 

A그룹과 E그룹 멤버들이 사건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다들 그냥 참고 넘어갔다고 해요. 처음이니까 그럴수도 있지, 라는 생각으로 넘어갔지만 다음 프로그램에서 사건이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A그룹은 유닛으로 컴백 준비, 화보촬영 등등 여러 스케줄이 잡히게 되어서 복불복으로 멤버를 새해 특집 프로그램에 보내기로 한거에요. 거기서 B양이 걸리게 됩니다. 원래 B양은 안가도 되었는데 E그룹과 절친하다는 이유와 연차가 있는 걸그룹 멤버라는 이유로 프로그램에 참여를 한거죠. E그룹 멤버들과 C그룹 멤버들이 다같이 만나 인사를 하게 되었는데 다들 아무렇지도 않게 넘어갔다고 해요. B양은 아무래도 친한 걸그룹들이 다들 선배들이고, 아직 신인 아이돌분들과는 별로 친하지 않거든요. 그러다보니 혼자 있게 되고, E그룹 멤버들이 계속 데리고 다니고 같이 밥을 먹고 했어요. 피디분들이랑 작가분들이 정말 친하게 지내더라 라며 말씀해 주셨는데 이제 녹화 중에 점심시간이 온거죠. 다들 대기실로 들어가서 점심 드세요, 라는 말과 함께 E그룹 멤버들이 B양을 데리고 같이 대기실로 가요. 이번에도 자판기에 음료수를 뽑으러 가기 위해 B양이 대기실에서 나온거죠. C그룹이 자판기 앞에서 이번에는 모든 멤버들이 다같이 음료수를 마시고 있었다고 해요. B양은 음료수 사러 갈꺼야, 하고 말하니까 이제 E그룹 멤버들이 돈을 주면서 오빠들꺼도 사와, 내거도 사와 이러면서 말해서 나온거 뿐인데 만난거에요 자기 욕한 후배들을요.

 

그냥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하고 지나가려는데 C그룹의 멤버들이 이제 B양을 화나게 만든거죠. 현장에 있던 피디님의 말에 따르면 이렇게 말했다고 해요. A그룹이랑 E그룹 멤버들이 다같이 돌아가면서 사귄다고 하던데 그게 진짜냐, 선배님은 G군이랑 오랫동안 사귀고 아직도 깨지지 않았다는게 진짜냐, 콘서트 하는데 E그룹이 항상 온다는게 진짜냐 이런 말들을 서슴없이 했다고 해요. 뒤에서 멤버들이 다들 깔깔 거리면서 웃었고요, 왜냐하면 B양은 혼자 온거였고 사람이 워낙 착하고 자기가 힘들거나 안좋은 일이 있어도 말하지 않는 편이다보니까 자기들이 말에 대해서 혼자 상처받을거를 이미 알고 있는거에요. 그곳에 계셨던 피디분의 말을 따르면 B양이 화가난게 눈에 보였는데 정말 꾹꾹 참더래요. 그러다가 한마디를 하려는 순간 G군이 나와서 저번에도 말했다 싶이 그런 루머는 만들어내는게 아니다, 조심하셔라 이렇게 말을 했다고 해요. 다들 아무말도 못하자 G군은 B양에게 너무 늦게 온다고 형들이 보냈다, 라면서 B양이 들고 있는 음료수들을 들고 다시 대기실로 들어갔고요. B양이 되게 상처를 많이 받아서 되게 우울해 하니까 E그룹 멤버들이 다들 위로해주고 A그룹과 사이는 더욱 돈독해졌다고 해요. 물론 C그룹 멤버들은 E그룹 멤버들과 인사도 못나누고 그저 고개를 숙이고 지나가고 그런다고 합니다.

 

패널1: A그룹이 되게 유명한 그룹인가봐요? 되게 파장일거라고 하는거 보니

 

김탄소기자: 아무래도 정말 걸그룹이죠. 탑걸그룹중 하나라고 있어요. 많은 후배들이 롤모델로 뽑기도 하고, 선배들에게는 너무나도 사랑을 받고 있고요. 실력, , 예능감 빠지지 않는 그런 그룹이라 대중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팬층도 굉장히 탄탄해요.

 

패널2: 그러면 C그룹은 어떻게 된거죠? 그냥 흐지부지 넘어갔나요?

 

김탄소기자: 거기 있던 피디분들이랑 스텝분들, 작가님들이 다들 B양을 정말 예뻐해요. 예의바르고 착한 B양이 그런 말을 들었다는 자체에 대해서 굉장히 C그룹에 대해 안좋은 인식들이 들어차는 바람에C그룹은 한동안 여러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음악방송이나 예능프로그램 등등 다들 지금 C그룹 멤버들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에요.

 

패널3: 그러면 E그룹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된거죠? A그룹 멤버들하고는 원래 친했기에 좋은 그룹으로 이미지가 만들어져 있나요?

 

김탄소기자: 원래 E그룹은 열심히 하고 좋은 노래, 멋진 퍼포먼스 등등. 되게 뭐라해야할까요, 호감형인 그룹이에요. 얼마 전부터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서 많은 방송 관계자분들이 E그룹은 그럴줄 알았다, 빛을 봐야하는 아이돌이다 등등 되게 좋게 보고 계셨어요. 그런데 이제 B 사건에 대해서 E그룹의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나서고 친한 아이돌에 대해서 배려해주고 보호해주고하는 그런 모습에 대해서 되게 좋게 보셔서 앞으로 E그룹의 전망은 밝아질 예정입니다.

 

패널4: 앞으로 일이 일어날까그런 생각도 드는데요.

 

김탄소기자: 아마 방송이 나가면 많은 분들이 아실거 같아요. 많은 목격담과 진술들이 있었기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어떤 아이돌인지 알게 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모든 사건들이 실제로 일어난 사건들이기에 여기서 말씀드리는거죠.

 

신동MC: , 예전에는 후배들이 선배들에게 그렇게 말을 한다는 자체가 되게상상도 안가던 거였는데 그쵸? 저도 지금 짐작가는 A그룹의 B있어요, . 진짜 착하고 순수하고 애가 너무 예의바른 애가 맞아요. 진짜 열심히 하고. 실력도 있고. A그룹 멤버들이 다들 방송 관계자들, 회사 식구들 등등 모두에게 사랑받고 칭찬받는 그룹인데, 그런 선배그룹에세 신인이 수치심이 정도의 막말을 했다는건, 어휴, 상상하기도 싫네요. 김탄소기자, 마지막 한마디 해주시죠.

 

김탄소기자: , 저는 C그룹의 D양에게 한마디 하고 싶은데요. D, 모든 스텝들이나 기자들, 피디님들에게 지금보다 까이고 싶으면 앞으로도 그렇게 막말해.

 

 

 

 

 

*****

 

 

 

 

용감한 기자들: 후배님 맘에 안들죠? 이거 짐작가는 애들 있음 ㅇㅇ

-

내가 예전에도 목격담, 후기글로 온거 같은데;;

우리 언니 아육대 스텝이었다고 내가 인증도 했음. 지금 하라면 하겠음.

(사진 )

저거 실제 있었던 거라고 우리 언니가 말해줌. D양이 바로 @@그룹의 #이라는 멤버임 ㅇㅇ 진짜임.

그리고 A그룹은 식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양은 여주야.

여주가 되게 @@그룹멤버들에게 많이 먹었다고 . 내가 @@그룹 멤버들 중에서 $$이라는 멤버가 일진이었는지 아니었는지 과거가 더러웠는지 아닌지 그런거는 모름 하지만 이건 여주에 대해서 겁나 뒷담한 애가 $$이라는 애임.

저기서 번호따려고 했다는 멤버 F군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알도 막아내는 방탄복입은 소년들 중에서 달달한 설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임.

설탕에게 $$ 번호달라고 했는데 설탕이 자기는 번호 안준다고 말했다 . 거기서 이제 $$ 계속 찡찡대로 같이 작업하자 등등 말했는데 설탕이 거들떠도 안보다가 짜증을 해서 설탕 따라나오던 여주가 설탕을 거기서 구해줬다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기분 나빠진 @@그룹 애들이 다들 여주까는데 G, 스케일은 전국이라는 막내가 나와서 그런거 함부로 말하고 다니시는건 아니라고 루머 퍼트리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저거 식스랑 방탄이랑 친한데 @@ 식스 깠다는 얘기라느ㄴ 거임.

다들 @@그룹 겁나 인성 안좋은거 알지 않음? 나만 알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식스/방탄/@@] 우리 욕먹는 영상 올라옴;;

-

용감한 기자들에서 저번에 파장 클거라고 했던 걸그룹 이야기 ?

신인이 연차 오래 선배 뒷담화 하다가 자기들이 찝쩍대던 남돌에게까지 차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안믿으면 풀수밖에 없다고 어떤 사람이 ㅋㅋㅋㅋㅋㅋ 자기 사장님프로 있잖음

사장님이 보고 있다였나 그거 스탭이었다고 인증하고는 영상풀음

[영상 1 32]

보면 봐도 @@그룹이라는거 보임. 애들 당시 나왔던 머리 색이랑 똑같음.

그리고 유일하게 테니스치마 입고 있던거 여주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나중에 남자아이돌 나와서 여주데리고 들어가는거. 그거 방탄 막내 맞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 보이잖아. 그런데 진짜 심하게 말한다.

내가 들리는대로 쓴거거든?

 

 

@@: 내일 선배님들 미니콘서트 한다고 들었어요!

여주야: 맞아요 , 내일 이에요.

 

여주목소리 안들려 ㅠㅠㅠ 들리는 대로 쓴거야!

 

@@: 팬들만 가는거죠?

여주그: 렇죠. 팬분들만 오시는거죠.”

@@: 다른 아이돌들은 안온데요? 예를들면 방탄이라던가 방탄이라던가아.

 

(여기서 2 정적)

 

여주저:

@@: 아니 저는 진짜로 순수하게 궁금해서 묻는거에요! 엄청 바쁘실텐데 이렇게 나오신거 보면 각별한 사이인가 싶기두 하구여.

 

내가 생각하기에 계속 말하는 멤버는 @@ 막내인 %% 같아! 모르겠어 그런데 내가 듣기에는 %%분인듯. 양갈래 하고 나온 @@멤버는 %%분밖에 없잖아 ㅠㅠ

 

$$: 선배님 그런 소문 있던데 사실이에요?

 

내가 알기로는 아육대에서도 $$ 여주뒷담화 주도했다고 알고 있음 ㅠㅠ 그것도 정국이랑 슈가랑 엮었다고 들음 ㅠㅠ 이거는 모르겠는데 ㅠㅠ 한번 알아볼께 ㅠㅠ

 

여주어: 소문이요?

$$: 이거 언니들이 말하지 말라고 했는데방탄이랑 식스랑 돌아가면서 사귄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중에서도 선배님이 이미 한번씩 사귀어보고 정국선배님이랑 가장 오랫동안 만났어서 그냥 지금 사귄다고. 그러던데요?

 

1 12초까지가 이만큼인데 심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뒤에서 그러다가 방탄선배님들이랑 식스선배들에게 혼난다고 애가 호기심이 많아서 그렇다고 그러면서 말하는데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계속 받아 적어보겠음.

 

여주그: 말이 되는 소리인거

정국: 아니라고 했는데요

 

여기서 바로 전정국이 등장함. 보면 @@그룹 애들 다들 당황해서 우물쭈물 하고 어떻게해, 몰라 이씨, 이러면서 말하는거 들림. 그리고 여주가 웃으면서 뭐야, 하고 말함. 정국이 멍충아 왜이리 늦냐? 이거 맞는지 모르겠다 ㅠㅠ 그러니까 여주가 그냥 이야기 나누다가 지금 들어가려고 한다고 말함. 계속 적어보겠음 몇초 안남음.

 

정국: 음료수 많이 있으면 무거울까봐. 태형이 형이 안오냐고 그래서 형들이 나보고 나가보라고 했어. 맞아 사장님이 내일 우리 다같이 팬미팅 끝나면 회식하자고 하시던데.

여주그: ? 언니랑 오빠들 다같이 모여서? 좋네. 소고기? 스시?

정국: 소고기 먹어야지. 맞아 빨리 들어가세요. 여기서 이러는거 보는 사람 많을 같은데 조심하셔야죠.

여주들: 어가세요.

 

이게 영상 끝임. 다들 인사하고 있기는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이랑 %% 둘다 일진설 있던 애들 아니냐. 그런데 이렇게 행동해도 되는거?

상대를 잡아도 잘못잡음. 식스를 상대로 그러는거는 진짜 잘못된거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아마 30 팬이 요동치고 있을거다 우워어어어어어엉ㅇ어ㅓ엉어

 

 

 

 

***

 

 

 

 

음악방송스탭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

아직도 걸그룹 이야기로 되게 떠들석한거 같음

내가 인증 먼저 해줌. 스텝 맞아요 여러분들 ^^

(사진 )

일단 이번에 X에서 내가 지금 일하고 있단 말임. 그래서 픽미픽미 하는 프로그램 있지?

거기에 브아걸 분들 나오심 다들 알고 있지 않음? 브아걸 멤버가 나오다보니 음악 프로그램 하는데 브아걸 분들도 몇번 찾아오시기도 . 그리고 소녀에게 투표하라 프로그램에서 저번에 식스랑 씨스타, 포미닛 그리고 엑시드 분들이 와서 응원 영상 남기고 . 김에 후배들 뭐하나 보고 가자면서 이제 다같이 모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방송에서 말했던 것처럼 식스 막내 여주는 언니들에게 사랑을 독차지함.

다들 예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어화둥둥 내시키이러면서 챙겨주고 그러는데, 이제 @@그룹이랑 마주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들 중에서도 쌘케들. 브아걸, 씨스타, 포미닛 그리고 엑시드 다들 모여있는데 사이에서 부둥부둥 받고있는 자기들이 깠던 여주가 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다들 알더라. @@그룹에 $$ %% 여주깠다는 사실 다들 알고 있는지 대놓고 그러더라.

우리 애기 누가 울릴려구 했어? 언니들이 때찌해줘?

우리 여주&nbsp;많이 힘들었어? 괜찮아?

누가 감히 ? 언니들에게 말해 알겠지?

누구냐 ?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쎈척하면서 말하는데 개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그룹에 하겠냐. 그냥 ..안녕하세요 이러고 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김 되게 웃겼음. 자기들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이거 문제 되면 일화 펑하겠음 ㅇㅇ 알려주셈.

 

 

 

 

***

 

 

 

 

이야 대박이다 @@그룹 그냥 이미지 폭망이네

-

얘네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은 쉴드 쳐줄 생각도 안해줌.

그냥 일진설도 사실인거로 판명남. 그거 ? $$ 담배피는 사진이랑 올라왔잖음.

대단하더라. 나는 걔가 방탄 설탕에게 대쉬? 했다는거도 되게 웃기다고 생각함.

자기 딴에는 성격 못고쳐서 여주&nbsp;까다가 관심있는 남아이돌인 방탄 오니까 바로 얼굴 표정 고치는거 보고 대박이다, 생각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개웃

이거 보셈. 다들 욕하고 난리임. 얘네 컴백한다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음.

식스에게 사과하라는 말밖에 안함. 저번에 김탄소 기자가 이거 되게 파장 클거라고 한거도 인정함.

사실 나는 뷔랑 여주랑 사귄다는 내용이 파급력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순간에 얘네는 이미지 추락임. 그냥 대박임.

처음에 둘이 사귄다는 내용 봤을 대박, 이랬는데 여주가 기댈곳이 있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도 든다 이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룹 인성이랑 태도문제 등등 다들 정리되어있는 글이 있음 한번 들어가보셈.

www.instiz.net/name_gs/37998772666s6092

www.blog.naver.com/3khksih8864_7266

www.pann.nate.com/b7sh9y2nsdkfhrbkhl

여기 들어가면 정리되어있음 한번씩 읽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진짜. 이렇게 파급이 클줄이야. 김탄소 기자님 대단해여…..

 

 

 

 

***

 

 

 

 

ㅠㅠ 태태랑 애기분이랑 데이트하는거 ㅠㅠ

-

지금 말이 안나와 ㅠㅠㅠ 진짜 대박 ㅠㅠㅠ 너무 예쁘게 사귀는거 같다.

진짜 조용하게 사귀는듯. 얘네 티도 안내는거 같은데 지금 마스크랑 모자 쓰고 있어!

일단 애기분 ㅠㅠㅠ 저번에 라디오에서 걸그룹 이야기 나오다가 굥기가 걔는 그냥 애기 같아서 저희도 다들 애기라고 불러요, 라고 말해서 우리 다같이 애기라고 부르기로 했잖아 ㅠㅠ

애기분 그냥 얼굴이 마스크로 가려지는 . 자기가 들어와서 음료수 시키는데 핫초코랑 그린티라떼 시키심. 그러고 서서 가만히 기다리는데. 김태형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

개멋져 ㅠㅠㅠㅠㅠㅠ 검은 모자 쓰고 검은 마스크 쓰고 있는데 얼굴이 가려짐 ㅠㅠ 안보이는데 잠시 마스크 벗었단 말이야 ㅠㅠㅠㅠ 시이ㅠㅠㅠㅠ 김태형이야 ㅠㅠㅠ

애기분이랑 이야기하는데 애기분이 자기가 가져가겠다고 말하니까 끄덕거리면서 그냥 옆에 서있음.

음료수 나오니까 자기꺼 들고는 팔짱끼고 바로 나감 ㅠㅠㅠ

요즘 애기분 되게 많은 이야기 들리고 그러는데 태태가 위로좀 해줫으면 싶다 ㅠㅠㅠ

 

 

 

 

***

 

 

 

 

둘이 되게 조용해서 그런지 팬들이 놀라기만 하지딱히 욕하지는 않는듯

-

물론 섬녀들은 모르겠지만ㄴ…..

팬들이 다들 애기처럼 우쭈쭈 하고 갭에 발린다 하앙! 이랬던 멤버들이라서 그런지 딱히 욕은 많이 안하는거 같음. 그룹이 워낙에 친했다는거 알고 있고 기자들이 쫓아다니다가 터진게 아니라 자기들이 생각하다가 밝힌 건데

글에 진심이 묻어나있고 서로 티내거나 보이는 연애를 한거도 아니고. 되게 랜선연애처럼 했던게 많았다는 말에 다들 아이고 ㅠㅠ 이런 . 진짜 다른 멤버들도 랜선연애를 하다가 기자들에게 밝혀지지 않고 그냥 자기들이 오랫동안 교제하다가 밝혀주면 나는 응원해줄 있을 .

다른 애들 연애해도 나는 이해 있다. 쿠크는 깨지겠지만 럽스타나 오프라인에서 티내기나 그런거 아니면 된다. 되게 조용하게 드라이브하고 안들키게 꽁꽁 숨기고 다니고 그러면 인정임.

쨋건 애기분도 요즘 되게 힘들텐데 태태가 힘이 되어줬으면 좋겠고 선배로써 태태 잘챙겨줬으면 좋겠당.

이건 그냥 생각임.

 

 

 

 

***

 

 

 

 

이거 ? ㅋㅋㅋㅋㅋㅋ 결국 탈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룹에서 $$ %% 탈퇴한데;;

예전 일진설 맞고 사과한다고 하는데 여주에 사과는 없음…..ㅋㅋㅋㅋㅋㅋㅋ뭐지….웃기다.

생각에 $$ %% 탈퇴한다고 해서 이게 사그라들거나 그러지는 않을 같음

왜냐하면 풀린 영상에서 @@그룹 멤버들이 다들 한마디씩 거들고 하는거 보면 다들 지금 이미지

정말 안좋음.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ㅎㅎ….. 헿ㅎ………

 

 

 

 

 

 

 

 

 

 

 

 

 

 

 

 

 

 

 

##작가사담##

여러분 시험이 끝났습니다.

그런데 한달 뒤면 졸업시험이에요 허허허허

괜찮아요 빨리 빨리 판타지아도 있도록 노력해야죠 허허허허

우리 태태랑 여주&nbsp;오랫동안 사귀었으면 좋겠고 저는! 그렇다면!

글을 마지막으로 (시즌1 될거 같은) 태태 글을 마무리 짓고자 합니다.

나중에 판타지아 올리기 전에 한꺼번에 암호닉을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태태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암호닉은 계속해서 받습니다. 판타지아 공지 나오기 전까지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뀽
독자님들 죄송해여.. 왜인지 모르겠는데ㅠㅠ 치환기능이 잘 안되네요ㅠㅠ 수정하면 다시 알림 보내드릴게요 죄송해여 정말ㅠㅠ
8년 전
독자1
늘품입니다!!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시험은 잘 보셨나요??전 이제 곧 시험이에요ㅠㅠ돌업시험도 잘 보셨으면 좋겠네요!!ㅎ그 걸그룹이 드디어 다 밝혀졌네요!!!!워후~!!!!시원해라!!!근데ㅠㅠ이번화가 마지막화인건가요..?ㅠㅠ전 이제 시즌2와 판타지아를 기다립니다ㅠㅠ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
지빵입니다 ^0^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그리웠어요 정말 ㅠㅠㅠㅠㅠㅠ 하 방금 쪽지 들어갔더니 4개나!!!!! 감격스러워서 바로 들어왔잖아요 ㅠㅠㅠㅠ 후 완결이라니.. 이럴 수 없어요 ㅠㅠㅠㅠ 전 학원갔다가 집 가는 길이에요! 가수가 되려고 열심히 연습했는데 이렇게 글까지 올려주시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ㅠㅠㅠㅠ 오늘 힘들었던 일들이 힐링되는 거 같네요! 1탄이 끝났다는 얘기는 2탄도 분명 있다는 거겠죠? 그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꼭 저 식스멤버 저처럼 실제로도 열심히해서 방탄을 만나고 싶어요 ㅠㅠㅠㅠ!!! 음악적으로 너무 존경해서요 ㅠㅠㅠㅠ 뭐이리 주저리가 많은지... 아! 작가님 시험이 끝나셨다고 하셨잖아요!! 시험은 잘 보셨나요?!!!뭐 당연히 잘 보셨을 거 같아요!!! 졸업시험도 화이팅해서 꼭 잘 보시고! 졸업시험까지 보시고나면 그 땐 작가님 자주 볼 수 있는거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화이팅!!!! 진짜 그동안 작가님 작품때문에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ㅠㅠ 이제 작가님 오실 때까지 지민이 작품 정주행 해야겠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수줍)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또 뵈요!
8년 전
비회원187.230
[뱁새☆]신청해녀
8년 전
독자3
민윤기입니다!!!
8년 전
독자4
둥둥이에요!!!!!! 헐 진짜 사이다!!!!! 스프라잍 샤워ㄹ!!!!!!!!!! 김탄소 기자님 어디 계세요 절받으세요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고 쓴 작가님 사랑받으세요ㅠㅠㅠㅠㅠ 완결이지마뉴ㅠㅠㅠㅠ 수고하셔써요!!!
8년 전
독자5
비비빅이에요! 저 에피소드 보면서 많이 속상했었는데 이렇게 사이다가!!!!워후!!!! 마지막이라니 아쉽기도 하지만 다음 이야기들이 또 있을테니까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ㅜㅜ연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시험도 꼭 잘 치고 오세요!♡
8년 전
독자6
태태꾹이에요!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시즌1이 완결인거죠..?시즌2 나오죠?ㅠㅠㅠㅠ여기서 끝나면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난 사이다지만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남은 시험도 최선을 다해서 꼭 좋은 결과가 나오길 빌게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안녕재화나예요!"! 넘나 사이다인것....
제가바랬던 쎈언니들도 나오고 그그룹은 매장당하고 이쁘게 사귀고ㅠㅠㅠㅠ
한작풍 마무리한다고 수고 많으셨어요!!
시즌2를 기다리면서???
전 이만 물러갑ㄴㅣ다..총총총..

8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방소입니다! 저번에 비회원으로 댓글 남겼었는데 이제 독자로 남기게 됐네요 ㅎㅎ 벌써 끝이라니 ㅠㅠㅠㅠ시즌2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9
작가님가능하다면 [다이오드★]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와 이번편 정말 사이다인것같아요 우리 여주 건드느 사람들있으면 제가 다 때찌대찌 해줄게ㅓ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고 기다리고 있울게요!
8년 전
비회원100.131
우와아아아아 가능하다면 [침침한내눈]으로 신청합니다!!! 정말 ㅠㅠ사이다드링킹이에요오우
8년 전
독자10
빵빠레예요 작가님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아쉽기도 한데 수고 많으셨어요 진짜ㅠㅠㅠㅠ아 너무 재미있어요! 태형이랑 여주 연애가 파장이 크지 않았군요 다행이예요ㅠㅠ그리고 나쁜 여그룹도 벌받구 작가님 정말 수거하셨고 항상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
군주님입니다 넘 그리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태태랑 여주는 역시 이렇게 평생 행쇼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돌 진짜 사이다네여 작가님 시험 잘 보시고 시즌2랑 판타지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94.217
자까니뮤ㅠㅠㅠ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12
사이다입니다!
저못된것들이 탈퇴해서 다행이네요!
근데왜 사과를 안한담...
이게 마지막이라구요...?ㅠㅠㅠㅜㅠㅠㅜㅠ
시즌2 를 기다리겠 습니다!

8년 전
독자13
이렇게 사이다스럽게 완결이 나서 너무 좋습니다!!ㅎ
8년 전
독자14
복동입니다!!! 너무 그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갈게여 근데 마지막화에여...?어엉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누와니아에요!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다구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의 글 속에서 알콩달콩하게 연애하는 태형이와 여주를 볼 수 있어 정말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마지막이라 아쉽지만 우리에겐 시즌2와 판타지이가 있으니까요 기대하고 있을게요ㅎㅎ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시험도 파이팅이에요♥

8년 전
독자16
저런 나쁜 아이는 벌 받아야해요!!!! 선배에게 아니 선배가 아니더라도 저런말은 하면 안되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알콩달콩 사귀어서 다른사람들이 예쁘게 봐줘서 조으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디즈니예요 우리 애기 건들면 그렇게 되는거야 알아서 잘 행동하지 그랬니 우리애기 이뻐하는 사람들이 한둘이여야지 어휴.. 우리 태형이와 애기는 언제나 이쁜사랑하길 바라♡
8년 전
비회원60.6
030915
너무늦게봤죠ㅠㅠㅠ이게완결이라니 조금 아쉽긴 하지만 시즌2를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ㅕ

8년 전
독자18
시간가는줄도 몰랐네요ㅠㅠㅠ정주행을 마쳤습니다! 연재하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시즌1이 완결이라면...두근두근...벌써두근두근하네요ㅎㅎ 시즌2를 기대하며 정말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
와 진짜 훈훈하게 잘 끝나고 잘 사귀니까 ㄴ맘 좋다ㅜㅠㅜ 작가님 최고예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에필로그8 아뀽 04.07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20 (외전 5-下)9 아뀽 04.07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5完24 아뀽 04.0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9 (외전 4-上)34 아뀽 02.17 02: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86 아뀽 02.16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65 아뀽 02.16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7 (메인 完)90 아뀽 02.15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3 (새해 특집下: 사장님 보고있는..74 아뀽 02.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2 (새해 특집 上: 아육대)41 아뀽 02.07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692 아뀽 02.04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562 아뀽 02.04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ntasia: 당신의 손 끝에서 피어나는 판타지 0027 아뀽 01.30 15: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451 아뀽 01.26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375 아뀽 01.2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38 아뀽 01.22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155 아뀽 01.20 05: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043 아뀽 01.20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42 아뀽 01.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035 아뀽 01.12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954 아뀽 01.10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849 아뀽 01.09 17: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9 (일화모음집2)77 아뀽 01.08 2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67 아뀽 01.07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660 아뀽 01.07 0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66 아뀽 01.07 0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559 아뀽 01.07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453 아뀽 01.06 22: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0:52 ~ 6/17 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