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4090l 11






Marian Hill-02-Got It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5 | 인스티즈



V, Vernon, and SEVENTEEN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5 | 인스티즈


...부디 행복하십시오.
너의 마지막 말이었다.












조직명 : 세븐틴(SEVENTEEN)
3년 전 새롭게 등장하여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
잘 짜여진 위계와 상당한 실력의 조직원들이 세븐틴 성장에 한 몫 하고 있음.


















05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5 | 인스티즈

본명 : 이석민

나이 : 22세

코드네임 : 도겸/D

주요사항 : 암살(서폿)팀 봄버맨 중 최고 사고뭉치. 걱정이 많을 때 빼곤 매사 밝음. 그들끼리의 은어는 다 도겸의 입에서 나옴.(병아리, 조준 등)

*암살(서폿)팀 : 임무 도중 필요시 허가 없이 살인 가능. 3개의 부서로 다시 나뉨. 장거리(저격수), 단거리(칼, 총), 봄버맨(폭탄)















"들리십니까, 도겸?"



'응, 누나! 들려~ 도겨미는 현재 02-18-16의 섹터 6에 있어요~'



"공적인 자리인데. 누나, 반말 뺍시다, 도겸아."



'네네~ C, 목표 지점이 몇시 방향인가요?'



"너가 보고 있는 쪽의 11시 방향입니다."



'롸져댓! 던집니다. 3, 2, 1.'



"......"



'뿜!!!!!!!!'



"아 씨발 깜짝이야!!!!"



'공적인 자리인데 욕은 뺍시다, C~"







나에게 세븐틴 내 가장 꼴 보기 싫은 애를 고르라면 난 버논을 고를 것이고, 그 다음으로 꼴 보기 싫은 애를 고르라면 두 말 할 것 없이 도겸을 고를 것이다. 점점 차오르는 빡침에 머리를 잡고 있는데 호시, 우지, 버논에게서 동시에 수신이 들어왔다. 뭐야 이 불안함은..?







'C, 이번 봄버맨 누구였어요? 도겸이에요?'



'섹터 4에서 터지기로 한 거 아니었냐?'



'섹터 2 부상자 발생했습니다. 적의 소행으로 추정됩니다.'







....응, 적의 소행 아니야. 도겸이야. 도대체 요즘에 임무 성공하는 꼴을 못 봤어. 이렇게 되면 지휘 잘못 내린 내 탓으로 보스가 나만 혼낸단 말이야. 아.. 존나 머리 지끈거려. 익숙하게 서랍에 있던 편두통 약을 꺼내 두 알을 입에 넣었다. 물, 물은 또 왜 없어, 왜!! 그냥 삼켜버렸다. 죽진 않겠지 뭐. 계속해서 오는 호시, 우지, 버논의 수신을 다 무시하고 도겸에게 연결했다. 어쭈? 안 받아? 계속 알림을 보내니 도겸의 작은 목소리가 울렸다.







'누나..'



"너 뭐야? 어디다가 던졌어?"



'나 어떡해..? 11시인데 당연하게 1시로 던졌어.. 내가 던져버린 곳이 섹터 2였나..?'



"아 이 씨발 욕이 안 나올 수가 없어, 이 등신 머저리 새끼야!!!!!! 섹터 2에 현장팀이랑 단거리 애들 있었다고!!"



'살려줘 누나.. 호시형 있지? 난 뒤졌다, 진짜아..'



"호시만 있냐? 우지도 있어. 걔들한테 다 말할거야. 도겸이 섹터 6에 있다고. 11시랑 1시도 구분 못하는 등신이라고. 너가 적이니까 널 조준하라고."




'우지형은 왜 있어?!'



"가깝길래 합류하라 했지. 아무튼 넌 뒤졌다."








도겸의 수신기를 꺼버리고 우선 호시를 켰다. 뭐라 말해야 하나.. 이번에도 도겸인 거 알면 도겸이 진짜 호시한테 죽을 텐데..








"호시? 들리십니까?"



'네, 호시 지금 02-18-16 섹터 1입니다. 도겸이죠? 그 새끼 지금 어디에 있어요?'



"아뇨. 도겸 아니에요. 아직 던지기 전이랍니다."



'던지기 전이라고요? 그럼 누구에요?'



"CCTV로 확인할 수 없는 사각지대에서 던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장거리팀이 수상한 움직임 좀 포착해주세요."



'...네, 조준합니다.'








양심에 찔리지만 호시 완료 했고.. 이제 우지를 해야 하지만, 우지는 무서우니까 버논 먼저 해야겠다. 버논의 수신기를 켜고 버논을 불렀다.








"버논. 응답 바랍니다."



'네, 버논 지금 02-18-16 섹터 2입니다. 부상자 발생했습니다. 섀도팀에 수신바랍니다.'



"네. 수신하겠습니다. 부상자 총 몇 명입니까? 정확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현장팀 2명, 좀 심해 보입,'



'야. 줘봐. C. 왜 갑자기 섹터 2에서 터져?'








갑작스럽게 들리는 우지 목소리에 순간 도겸의 짓이라고 다 불어버릴 뻔했다. 참은 내가 참 대견하다 느끼며 머리를 쥐어 짜냈다.









"...적의 소행으로.. 추, 추정됩니다."



'확실해?'



"아직까진 그렇게 보입니다만, 섀도팀에게 연락을 해야 하는데, 부상자 정확한 정보.. 부탁.. 드립니다.."



'현장팀 2명. 머리 쪽에 파편 맞고 쓰러져서 의식 없음. 암살팀 칼잡이 1명. 다리에 파편맞아서 고통 호소 중. 끝.'



"네.. 섀도팀에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호시와 도겸의 수신기를 켜며 말했다. '임무 02-18-16은 실패입니다. 빠른 복귀 바랍니다.' 알았다는 호시의 대답과 시무룩한 도겸의 대답이 연달아 들려오는 걸 듣고 섀도팀 달에게 수신을 걸었다.








"달, 상황이 안 좋게 돼서요. 처리 부탁합니다. 현재 부상자 3명입니다. 두명은 머리 쪽에 파편을 맞아 의식이 없다고 하고, 1명은 다리 맞았다고 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모든 수신기를 내리고 도겸을 CCTV로 찾았다. 존나 터덜거리면서 오는 중이더라. 그런 도겸의 수신기를 켜서 말했다.








"대충 적 소행이라고 둘러댔다. 오는 길에 시원한 커피 사와. 시럽 많이."



'와아아!!!! 고마워, 누나! 누나 최고!'








하.. 존나 싫다, 이도겸 진짜.. 어쩌면 버논 만큼 싫을지도.










*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5 | 인스티즈

본명 : 서명호

나이 : 22세

코드네임 : 디에잇/8

주요사항 : 현장팀 전문 운전수. 과격운전 끝판왕. 무사고 경력 2년. 간부가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리숙함. 버논보다 수신기 사용을 못하는 수준. 즉, 기계치.

*현장팀 전문 운전수 : 현장팀이 현장에 나갈 때 운전을 담당. 현장팀에 꼭 필요한 인물.











"디에잇. 응답바랍니다."



'......'



"디에잇?"



'......'



"인이어 귀에 꽂는 부분있지? 그쪽에 스위치 있어. 눌러."



'아.'



"아, 가 아니라, 현재 어디며 디에잇이 맞는지 말해주셔야죠."



'아아, 디에잇 맞아요. 현재, 섹터 2.. 임무! 08-08-16입니다.'



"섹터, 2.. 찾았습니다. 거기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사거리 나옵니다. 좌회전 신호 받아서 들어가면 현장팀 4명 있을 거예요. 태우고 섹터 4로 이동합니다."



'......'



"디에잇 이해 했습니까?"



'네.'



"그럼 대답 좀 해 이새끼야."



'아, 네!'








아.. 혈압.. 그제는 이도겸에 오늘은 디에잇까지.. 안 그래도 조슈아 때문에도 늙고 있는데, 얘네 때문에라도 내 수명은 단축되고 있을 거야.. 어쩌면 이 지끈 거리는 두통이 편두통이 아니라 화병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병은 약도 없다는데, 어쩐지 요근래 편두통 약을 암만 쳐 먹어도 편두통이 낫지를 않더라. 디에잇 수신기를 끄고 버논 수신기를 켰다. 그와 동시에 위치추적과 CCTV프로그램으로 버논 외 3명이 있는 도로변을 살폈다. 뭐야, 버논은 또 왜 안 보여?








"버논.. 들리십니까.."



'네, 버논 지금 임무 08-08-16 섹터 1에 있습니다.'



"버논이 안보여요. 어디 있습니까..?"



'아, 이제 보이십니까?'






사각지대이던 대형 트럭 뒤에 기대어 있었는지 금방 CCTV가 보이는 곳으로 그가 모습을 보였다.








"곧 디에잇 도착할 겁니다.. 디에잇 차 타고 섹터 4로 이동한 후 임무 끝내시길 바랍니다.."








말을 마친 후 알겠다는 버논의 대답을 듣고 수신기를 끄려고 했다. 하지만 버논의 목소리가 울려 스위치에서 손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질문 하나 해도 되겠습니까?'



"...네. 하세요."



'어디 아프십니까? 목소리에 힘이 없습니다.'



"뭔 상관이십니까."



'아프시면 임무 끝내고 약 사가지고 가려고 했습니다.'



"...니가 뭔데 약을 사와."



'C의 후배죠.'



"직속도 아닌 게? 달갑지 않아. 임무 완료하는 거에나 신경 써."



'하지만 C가 더 신경쓰이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적당히 약올려. 충분히 엿 같으니까. 그리고 앞으론 사적인 거 묻지마. 버논, 수신 차단합니다."








뭐라 더 말하던 버논의 말을 듣지도 않은 채 버논 수신기를 껐다. 머리도 아픈데 짜증나게 왜저래 자꾸. 헤드셋을 벗고 헤드셋 선을 뽑은 후 자리에서 일어났다. 간이 침대로 직행해 몸을 던져 편한 자세를 찾아 몸을 이리저리 움직였다. 그런 내 귀로 버논의 일방적인 수신이 들려왔다.








'약 올리는 거 아닙니다. 걱정돼서 그러는 건데.'

'말씀하신 임무에 신경 쓰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씨발, 존나 짜증나 진짜.













***




놀랍게도 도겸은 간부 중 사람을 제일 많이 죽인 아입니다. 
아무도 예상 못했죠?! 봄버맨이라 그래욬ㅋㅋㅋ 뿜!!! 하면 몇 십명은 기본이니까.
디에잇이 운전은 진짜 겁나게 잘하나 수신기 사용을 잘 못해서 C에게 자주 혼납니닼ㅋㅋㅋㅋㅋㅋ
디에잇이야 말로 운전으로는 한 번도 실수 한 적 없어요!


보다가 이해안가는 부분 있으면 물어봐요~
다 대답해 드릴게요~ 물론! 스토리관련 빼고!!!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나왔네요!
슬슬 헷갈리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최대한 헷갈리지 않게 해 볼게요. 다음편부터!ㅎㅎ






★암호닉입니다!★
더이상 받지 않아요!


<1차>
자몽소다, 전주댁, 뿌랑둥이, 치킨반반, 최벌넌, 수학바보, 솔찬히, 성수네꽃밭, 한화이겨라, 꼬솜, 
파루루, 햄찡이, 노랑, 치피스, 블유, 수녕텅이, 남융, 순수녕, 볼살, 제주도민, 
예에에, 제주시, 밍꾸, 애쁠, 버눗방울, 마르살라, 열일곱, 겸손, 연잎, 세봉윰

<2차>
투녕, 씨그램, 쑤녕둥둥, 코스모찌, 챈솔, 햄찌, 문홀리, 1103, 란파,
비행기, 논쿱스, 김민규오빠, 닭키우는순영, 홍슈아, 두유워누, 곰부승관, 바람개비

<3차>
말미잘, 공오, 마릴린, 뿌야뿌야, 망구, 닝냥, 허긩, 발꼬락, 조아, 헕, 
양양, 셉요정, 너누, 미세먼지, 두루마리, 뿌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5  81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5
뿌랑둥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사고뭉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는 진짜 C에게 잘해야겠어요...호시랑...우지한테..자기가 한 걸 들키면...뒷일은...(먼 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호 핵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격운전 끝판왕인뎈ㅋㅋㅋㅋㅋ 무사고 2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테랑 운전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계치인게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최한솔...겁나...발리네...왜 애들 하는 말 다 음성지원이 되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는..진짜...제가 받는 것도 아닌데...ㄷㄷ 떨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의 포스는...사스가 작은 고추가 맵다(?) 라는 걸 절실히 느끼게 해주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치피스
7년 전
독자7
껄껄 또 2등했대여~.~ 그나저나 겸이는 그냥 딱 봐도 겸이같네여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상 사람들ㅠㅠㅠ 우리 명호 귀여운 것 좀 보세요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여유ㅓㅜㅠㅠㅠㅠㅠ 겸이도ㅠㅠㅠㅠ 누나 누나 하는데 하 심장 사라질 뻔..! 오늘도 넘나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
닝냥
7년 전
독자11
오늘 새인물 다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한솔이 짠내랄까...★ 여주가 욕한 건 신경쓰여서 그러는거게쬬^0^? 제 암호닉 아무리 봐도 너무 큐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그리고 소빵님 브금선택 너무 좋아요...짱짱
7년 전
독자4
뿌야
7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도겸잌ㅋㅋㅋㅋㅋㅋ진짜 일 잘하네요..^^.....C 수습하느라 진짜 피곤할 듯 하네요 ㅋㅋㅋㅋ 기계치에다가..ㅋㅋㅋㅋㅋㅋ 지훈이도 너무 발리고 ㅠㅠㅠ C도 감싸주려고 하는 거 너무 발리고..브금도 발리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솔이도 발리고 ㅠㅠㅠㅠ 한소라...♥ 한솔이 멘트 심쿵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
전주댁
7년 전
독자9
석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1시방샹으로 던진거 왜이리 귀엽죠 아 진짜 명호 기계치인것도 귀엽고 그냥 오늘 애들 다 귀여웠어요 지훈이는 넘나 발리는데 석민이 감싸주려고 뻥치는거 너무 좋고 한솔이는 여주를 되게 많이 생각하는 기분인데 여주는 한솔이를 싫어한다는 티를 많이 내서 나쁘게만 보여요8ㅅ8 한솔아가...
7년 전
독자8
ㅎ... C 아니었으면 우리 석미니 죽을 뻔..ㅎㅎㅎ 11시랑 1시 방향 구분 못한데요~~~ㅎㅅㅎ
7년 전
독자10
꺄아아아아악 안녕하세요 블유에요!!자려고 누웠는데 알림떠서 확인해보니까 작가님이시길래 바로 달려왔슴다 자래쬬??ㅎㅎ도겸이..오늘 첫등장인데 등장하자마자 사고치네욬ㅋㅋㅋㅋ적의 소행같다고 안둘러댔으면 호시와 우지에게 아마..예...글고 버노나ㅠㅠ신경쓰이니??신경쓰인대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저만 저말에 심쿵한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 갑니다!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3
제주도민입니다!!!!!!
와진짜... 대박.... 도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제일 많이 죽였다는데 실수가 왜이리 많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 명호 기계치인겤ㅋㅋㅋㅋㅋ왜이리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잘한다고 하니 뭔가 설레네요....와우.... 결혼하자 명호야!!!!!!!!

7년 전
독자14
세봉윰이에요!!!석민아 ㅠㅠㅠㅠㅠㅠㅠㅠ너 순영이랑 지후니한테 죽어 ㅠㅠㅠㅠㅠ조심하렴 ㅎㅎㅎ 근데 자까님! 멤버들은 훈련중인가요 아니면 진짜 임무를수행하는건가여?? C가 항상 씨씨티비로 볼수잇다고해서요...ㅎㅎ
7년 전
소세지빵
진짜 수행중입니다! 개발부가 임무의 섹터마다 씨씨티비를 죄다 해킹해서 전부 내려다볼 수 있게 만들었거든요!개발부는 승관입니다. 우리 뿌야 보기와는 다른 똑쟁입니닼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9
우오오오오오오오.......진짜 대단하네요......이 글 취향저격이에여 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이건7편에나올내용이었는데.. 무의식이 스포했네요ㅋㅋㄱㄱ역시 제 손이 문제입니다^0^/세봉윰님만 알고계세요(속닥)
7년 전
독자31
아헐...저때문에괜히....알갯습니강 저만알고잇을게여(속닥속닥)
7년 전
독자15
브금 제목이 뭔가요 발려서 사망했습니다...
7년 전
소세지빵
marian hill-got it입니다! 제목은 항상 위에 적어놓아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면 위쪽에 있을 겁니다!!^0^/
7년 전
독자16
양양입니다 너무 재밌ㅇ요 짘짜...한솔이 오늘도 설에구여ㅠㅠㅠㅠㅠㅠ 왜이리 렉익ㅇㄹㄴ지 모르겠어요ㅠㅠ 급허게 댓들남겨요 8ㅅ8
7년 전
독자17
마릴린 입니다!/ 최한쏠...마지막에 겁나게 발리네요 걱정을..큽 이제 결혼만 남은건가(먼산)
7년 전
독자18
씨그램 왔어요! 석민이 해맑아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지훈이의 시크함은 오늘도 절 발라버려... 순영이는 존재자체로 절 발라버렷... 한솔이는 오늘도 설레구요 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9
순수녕이에요!!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민이는 여기서도 약간 다른의미의 도른미가 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제일 많이 죽였다니... 무서운 아이... 명호 기계치!! 뭔가 어울려요ㅎㅎㅎ 운전은 잘하지만 수신기사용만은 잘 못하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귀여운것같네욤^0^ 드디어 다 나왔드아!!! 이제 천천히 여러차례 정주행하면서 아이들을 파악해야겠어요 헷갈리지 않게!!ㅎㅎㅎ 노력하겠습니당ㅇㅂㅇ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0
솔찬히
7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오늘도감사합니다 작가님 진짜 이거너무재밌어요 애기들 넘나 멋진것... 늘말씀드리지만 작가님 손 너무부러워요 저도 이렇게 애기들 멋지게 막막..글에서 써주고 싶어유ㅠㅠㅠ늘 이렇게 재미있는 글 부탁드립니다♡
7년 전
독자22
햄찌에욧!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실망시키지않는 봄버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꼬솜이에요! 시상ㅇ에 석민이 엄청 밝네요ㅋㅋㅋㅋ 아 귀여워..♡ 근데 사람을 제일 많이 죽였다니...ㅇㅁㅇ..!!!! 그나저나 우리 명호 기계치여서...뭐 그래도 본업 잘하면 된거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사고뭉치는 석민이겠네요! 11시랑 1시를 헷갈려소..8ㅅ8 다음에는 잘 하겠죠 헤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4
코스모찌
7년 전
독자25
와 드디어 멤버 다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석민이는 기대를 져버리지않게 나오네요 ㅋㅋㅋ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ㅠㅠ
7년 전
독자26
제주시입니다 석민이의 실수를 호시랑 우지가 알지못하길 기도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7
헐ㄹ한솔이걱정하는거온몸이간질간질두근두근...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37.77
챈솔입니다 명호 기계치 컨셉 발리네요.... 워후 도겸이는 그냥 해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논이 걱정해주는거 네 좋씀미담!! 좋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2
조아예요 이번 글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혹시 여주랑 버논이랑 럽라 있나여 ㅠㅎㅏ 넘 조아요 어쩌죠 비지엠이랑도 잘 맞아서 너무 몰입도 잘 돼요 이석민 빙구미 넘쳐서 귀엽구 여주 걸크 오져요 ㅜㅠㅠㅠㅠ 감사합니다아
7년 전
소세지빵
럽라는 버논이와 서브남주있을 예정입니다! 지금 열심히 고르고 있어요(흐뭇)
7년 전
독자33
예에에/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을 제일 많이 죽였을거라고 생각 못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제일 위험한 것 같은데 실수 자주해서 많이 혼나겠어요.. 이번에는 c가 거짓말 해줘서 다행이지.. 명호는 단지 수신기를 사용 못 할 뿐이지 운전은 잘하니 다행이네요!
7년 전
독자34
오늘도 안녕하세요 최벌넌이에요 ! 버넌이 ㅜ ㅜ ㅜ 걱정해주니께 ㅜ 다정한것 ㅜ ㅜ ㅜ 도겸잌ㅋㅋㅋㅋㅋㄱㅋ너무 기여워 ㅜ ㅜ 작가님 오늘두 잘봤어용♡♡
7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석민이 진짜 완전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석민인.ㄴ 정말 여주한테 잘해야되겠어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입니다! 석민이 캐릭터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이 많이 나와라!!!!!오늘도 잘보구 가요!!♡♡
7년 전
독자36
최한솔,,,,,,,, 이 위험한 남자,,, 여주가 걱정 되다니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다정해ㅠㅠ
7년 전
독자37
양양입니다 8ㅅ8 올라오자마자 봤는데 렉때문에 뒤늦게 댓글써요ㅠㅠㅠ 한솔이 설레 쥬금 꺅
7년 전
독자38
마르살라에요! 독서실 갔다와서 이제야 봤네요 ㅠ 진짜 한솔이 이렇게 들었다놨다해도 되는겁니까!!!!!@ 소리질러 끼야아아양어앙 저 순간 달이 누군가 했어욬ㅋㅋㅋ 생각해보니 달이 문 그래서 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머리에게 안도를... 이번 브금 너무 좋아요 비트가.. 아주.. 나이스...♥ 작가님 아주나이스..♥
7년 전
독자39
수학바보입니다 오늘그류ㅠㅠㅠㅠㅠ한솔이진짜 왜이렇게 설레나요? 너무멋진거 아닌가요 정마류ㅠㅠㅠㅠ근데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봄버맨이 진짜 봄버네옄ㅋㅋㅋㅋㅋ어디로터질지모르는ㅋㅋㅋㅋㅋ 명호는 운전을잘하는데 기계치라닠ㅋㅋㅋㅋㅋ반전매력bbb 좋네요!@@
7년 전
비회원80.122
미세먼지에요! 항상 이 글은 처음 브금에 발려서 오어 브금 쩔어ㅠㅠㅠㅠㅠㅠ하고 감탄하다 버논이 움짤 보이면 정신차리고 보는 글이에요 몰라요.. 제가 지금졸려서 무슨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이번편도 짱짱 재밌었다는 거에요 어. ..ㅇ사랑해요 총총
7년 전
독자40
논쿱스 와 소빵님 이글이랑 욕쟁이글이랑 분위기 완전 달라요 진짜 능력자세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발꼬락 이에요!!!!!
버논이 왠지 마지막을 약간 시무룩하게 했을 것 같다가도 정색하고 오빠미내면서 했을 것 같기도 해요 어쨌든 명호가 너무 귀여워서 울어요ㅠㅜㅠㅜㅜ

7년 전
독자42
아 이렇게 유쾌한 조직물은 또 처음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유쾌함속에 약간씩 퍼지는 달달함에 걍 발려벌입니다.............. 최한솔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석민은 정말 돌은ㄴ자인가여?????????왜 1시 11시 구분을못햍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대처가ㅜ아주 장인급........^^명호는 또 왤케귀여운건가여??~~~~?????????? 나랑 드라이브나 할까?????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3
넘나 재밌는것......하..... 다음편도 기대하겠슴당ㅇ아앙!
7년 전
독자45
노랑입니다. 으아 애들 다나왔네요!! 이제부터 본격 스토리 시작인건가요,,,? 아 하고있는건가,,,? ㅎㅎㅎ 아 이 고 석 민 아 ... 그래 잘했어 우리석민이 구분도 못하지만 잘했단다 석민아.. 응 그래 잘했어 순영이랑 지훈이한테 안혼안게 어디야 다음부터는 실수하지마련 ,,, 명호 아고 ㅋㅋㅋㅋ명호 귀여운것 그래도 운전실력은 짱짱하니깐 더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갈비]신청해여...한솔이 아니 버논씨..넘나좋네..겸아..사랑해.. (?)
7년 전
독자47
버눗방울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 묵직한 이글에서도 똥꼬발랄하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솔이는 조금씩 호감표시하는건가요...? 역시 남자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두루마리입니다! 와우 이제 여주가 슬슬 한솔이가 막 신경에 거슬리고 막 그러나봐요 그러다가 이제 뭐 둘이 알콩달콩하고 막 그러는 거죠 뭐^0^
7년 전
독자49
볼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제 본격적으로 버노니랑 여주랑 러브러브인가요~~~?ㅎㅎㅎ 그나저나 겸아... 왜 그래쎀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글 잘 읽구 가요❤❤❤
7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이는 여기서도 사고뭉치네욬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넘나 귀여웤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하고 싶ㄷㅏ..이런명작 뒤늦게 본 절 매우쳐주세요 소빵님;ㅁ ;
7년 전
독자51
대박이다 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ㅜㅠㅜㅠㅠㅜㅜㅜ 저는 지금 사실 상당히 오랜만에와서 80편부터 정주행하고 왔어요 작가님 짱 오래간만이에요ㅜㅜㅜㅜ 엄청난 새작이 나오고 아 진짜 나레기... 왜 이제오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봤어요ㅜㅜㅜ 아 진짜 최버논 넘나 발리는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지금 신청하면 안될것 같으니까 나중에 할게요ㅜㅜㅜㅜ 아 넘나 좋다
7년 전
비회원15.226
란파에요! 이렇게업댓을자꾸올려주시면너무좋아요ㅠㅠㅠ브금도진짜잘어울려요ㅠㅠ근데여주한솔이한테막화내고...괜히제가다쭈굴해지는느낌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 흐읍....브금부터 분위기에 발립니다............
7년 전
독자52
자몽소다예요 집에 오자마자 읽으려고 했는데 쓰차가 걸려서....이제야 읽고 댓글 남겨요ㅠㅠ 오늘은 둘다 귀요미들이네요 해맑은 귀요미 한명, 태생부터 귀요미 한명ㅋㅋㅋㅋㅋ석민이 말하는 거 왤케 귀여워요ㅠㅠㅠ기계치인 명호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한솔이가 여주 걱정하는 거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약올리는 거 아니고 걱정하는 거랍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밍꾸/ 이도겸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해맑아ㅜㅜㅋㅋㅋㅋㅋ명호는 진정한 프로네요! 귀여운 프로ㅋㅋㅋㅋㅋ작가님께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내용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이해 잘됩니다!!헷갈리지 않아요♥ 한솔이 훅 들어오네요 으아ㅠㅠㅠㅠ연하남 솔이 넘 설렙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4
수녕텅이인데여 진짜 이거 연재해주셔서 넘 감사해여 감탄에 감탄을 연발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이해 쏙쏙 들어옵ㄴ디ㅏㅏ 작가님이 잘 설명해주시고 그 이야기를 잘 풀어주셔서ㅓ ㅎㅎ 넘나 재밌어여 겸이 귀여워서 한참을 웃다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브금! 너무 져아야ㅕㅕ
7년 전
독자55
아ㅠ진짜 작가님 이런글 연재해주셔서 정말감사드려요ㅠㅠ진짜 보면볼수록 빠뎌드는 글같아요!
7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뿜!!! 아 석민이기여워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아미치겠닼ㅋㅋㅋㅋ이석민ㅋㅋㅋㅋㅋ사스가 이석민 글에서도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아니 1시랑 11시랑 구분을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서쿠야 c한테 잘해라
7년 전
독자58
앜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호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명호랑 석민이 ㅋㅋㅋㅋ 둘이 다른 캐릭턴데 둘 다 귀여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0
뿜!!!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이도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도겸이는 어딜가나 인가요ㅋㅋㅋㅋㅋㅋ11시와 1시를 헷갈려,.....ㅋㅋㅋㅋㅋㅋ헷갈릴수도 있지..ㅎㅎㅎ절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61
아ㅜㅠㅜ암호닉 더 이상 안받으신다니ㅠㅜㅠ아쉽지만 ㅠㅜㅜㅜㅠ아 이번편에도 버노니...역시 멋있어ㅜㅜㅠ
7년 전
독자62
마지막에 치였다ㅠㅠㅠㅠㅡ 한솔이 너무 설레ㅠㅠㅠ
7년 전
독자63
에이 석민ㅇ가요ㅎㅎㅎㅎㅎㅆㅅㅅㅎㅎㅎㅎㅎㅎ설마욧ㅆ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ㅆㅅㅎㅎㅎ한솔아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왜 ㅓㄹ개ㅣ게 해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4
아ㅜㅜㅜ도겸이ㅋㄱㅋㅋㅋㅋㄱ너무 얄미운데 귀엽네요ㅜㅜ 버논아......걱정이라니...으아ㅜㅜ다음편 읽으러 갑니다♡
7년 전
독자65
으앜...석민아...ㅠㅠㅠㅠㅠㅠ아니 그렇게 화를 돋구면서ㅠㅠㅠ그렇게 귀엽기있어??ㅠㅠㅠㅠ명호는 막 기계 모르구 막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하...한솔아....솔아...ㅠㅠㅠㅠㅠㅠㅠ걱정ㅠㅠㅠ막ㅠㅠㅠ어휴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겸이 되게 철저하고 냉철한 역일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예상이랑 달라서 더 재밌어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67
하나씩 읽고있는데 멤버마다 성향이너무달라섴ㅋㅋㅋㅋ더 재미있게보고있어욬ㅋㅋㅋㅋㅋ진짜 도겸이 우지랑호시한테 잘못걸리면 큰일나겠어욬ㅋㅋㅋ
7년 전
독자68
벌써 앞에 나온 애들이 뭐엿는지 까먹은거같아요 하지만 재밌ㅇ습니다~!!@@♡@♡@♡@
7년 전
독자69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면 버논이보다 더 여주를 화나게 하는 인물 같은데요..?ㅎㅎㅎ
7년 전
독자70
도겸이는 여기서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아 버논이는..버논이는...설레네요..
7년 전
독자71
아 ㅋㅋㅋㅋㅋㅋㅋ겸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미치겠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우짘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덜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2
이제야 정주행하게 됐는데요 디에잇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기계치라닠ㅋㅋㅋㅋ 다른 멤버들도 매력있네옄ㅋㅋ
7년 전
독자73
석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똥꼬발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4
아 ㅎㅁㅎ 제가 뷔버셉 좋아했던 이유가 애들 캐릭터가 다 너무 매력 있어서였어요!!! 스토리도 너무 재밌지만 멤버들 각각 개성 있게 캐릭터 살린 점이 너무 좋았답니다 ㅠㅠ 요번 화에 등장한 도겸이도 그렇구 ㅎㅎ... 도겸이가 친 사고 수습하는 C...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너무 좋아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