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4154l 10






The Neighbourhood-wires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4 | 인스티즈



V, Vernon, and SEVENTEEN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4 | 인스티즈


...부디 행복하십시오.
너의 마지막 말이었다.














04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4 | 인스티즈

본명 : 김민규

나이 : 22세

코드네임 : GYU/G(거의 본명으로 불림)

주요사항 : 보스의 비서. 보스 앞에선 딱딱하나 다른 조직원 앞에서는 허당끼도 보임. 정이 많아서 현장팀, 암살팀 일은 절대 못함. 일처리가 똑 부러짐.

*비서 : 거의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보스가 안하면 어쩔 수 없이 비서가 해야함.










똑똑- 공손한 노크소리에 쓰고있던 헤드셋을 빼고 선을 뽑으며 들어오라 대답했다. 들어갈게요! 민규의 목소리였다. 곧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지만 굳이 민규를 돌아보지는 않은 채 뻑뻑해진 눈에 손을 올려 마사지를 했다. 요즘 너무 피곤하다. 갑자기 일이 많아져서 신경써서 일처리를 해야 했고 그에 따라 신경이 날카로워졌으며 잠자는 시간도 현저히 줄었다. 책상 한 켠에 있는 빈 에너지 드링크 캔들이 그걸 증명했다.







"이게 다 뭐에요..? 다 드신 거예요?"



"응. 무슨 일인데?"



"...일단 좀 자요. 쓰러지겠어."



"내가 자면 이 일은 누가 하니."



"승관이 불러 올게요. 좀 자는 게 좋겠어요."



"너도 일 있어서 온 거 아니야?"



"아.. 내가 할게요. 할 수 있어."



"뭘 해야 하는 건데?"



"이거 수신기 스위치 그냥 다 켜면 되죠? 보스 명령 있어서 간부한테 다 전달해야 돼요."









내 오른편에 서서는 수신기를 다 켠 민규는 곧 나를 일으키더니 지가 비어버린 의자에 앉았다. 난 강제로 쫓겨나 간이침대에 앉을 수 밖에 없었다. 곧 민규는 다시 나를 보더니 어서 누워요. 라고 말했고 난 생각했다. 니가 말하는 거 지금 모든 간부들에게 다 들릴 텐데. 아는지 모르는지 계속 눕지 않는 날 보며 엄한 목소리와 인상 쓴 표정으로 말했다.








"빨리요. 어서. 내가 억지로 눕히기 전에."



'너희 은밀한 연애를 왜 내가 듣고 있어야 하지?'








참다 못한 우지의 목소리가 들려와 화들짝 놀라며 침대에서 일어나 마이크 앞으로 갔다. 그러고보니 난 전달 받은 내용이 없었다. 뭘 말해야 하나 잠깐 생각하다가 민규의 손에 계속 들려 있던 종이를 빼앗아 눈으로 차분히 읽어보며 말했다.








"보스 명령 내려왔답니다. 집중해주십시오."



 '......'



"앞으로 3일간 나 자신에게 휴가를 줄 생각이야. 내 모든 일은 민규한테 맡기고 갈 거니까 중요한 허가 제외하고 늘상 해오던 거는 알아서 민규한테 허가 받도록."



'네. 알겠습니다.'



'롸져댓!'



'민규야 나도 휴가 좀.'



"안되는 거 아시죠, 호시? 그럼 여러분 모두 열일!"










수신기를 빠르게 꺼버린 민규는 나를 휙 돌아보며 말했다.









"C는 15시간 휴식이에요. 푹 자요. 이런 거 마시지 말고. 건강 해쳐.








뉘예뉘예, 대답을 하며 간이 침대에 누웠다. 굳이 이불까지 덮어준 민규는 불을 끄고 나가 문이 닫히는 순간까지 나를 확인했다. 참, 조직원 치곤 정이 많다니까..









*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4 | 인스티즈

본명 : 홍지수

나이 : 27세

코드네임 : 조슈아/A

주요사항 : 첩보팀 공식 젠틀맨. 믿음이 가는 순수한 얼굴과는 대비되게 입이 험악함. 순진한 얼굴과 놀라운 언변으로 정보를 빼옴. 성공률이 98%.

*첩보팀 : 잠입하여 정보를 빼옴. 절대 상대에게 정체를 들키면 안 됨. 들킬 시 자결 요망.











'C? 들려??'



"네, 조슈아. 말씀하세요."



'나 지금 도착했어. 우리 목표가 정면 여자야? '



"잠시만요."



'Sure. But 조금만 크게 말해줘. 파티장이라 음악 소리가 너무 커서 C 목소리가 잘 안 들려.'








네. 대답을 하곤 빠르게 손을 놀려 조슈아의 바로 앞에 있는 여자 얼굴을 캡쳐해 프로필을 찾아보았다. 역시 개발팀이 일을 잘 해. 이 얼굴대조 프로그램도 개발팀에서 나온 거다. 내가 헤커이긴 해도 개발팀 없었으면 이렇게 빠르게 일을 처리하진 못했을 듯싶다. 이것이 바로 세븐틴의 조직력이라 할 수 있지. 새삼 보스를 존경하게 된다. 곧바로 깨지던 게 생각나 존경따위 그만 뒀지만. 바로 나오는 결과들을 정리해서 조슈아에게 일러주었다.








"어, 31살 이름 김미희. 표면적인 W그룹 막내 딸인데요. 현재 W그룹 계열사 사장이래요. 분야는, 화장품 쪽."



'이 사람 밑으로 자식이 더 있나 알아오는 거였지?'



"네. 정보만 빼내면 김미희씨 빼돌리는 건 현장팀이 알아서 할 겁니다. 전략팀 전략은 이론상 완벽하니까."



'나도 전략팀이나 할 걸 그랬나봐. 사무실에서 에어컨 쐬면서 대가리만 굴리고 말이야.'



"각자 장단점이 있겠죠. 조슈아는 첩보팀이 천직이에요."



'칭찬같네. 자긍심도 생기고.'



"아, 우리 잡담할 시간 없어요. 그 여자 주변으로 보이는 베이지색 넥타이들이 경호원들이에요. 적어도 6명이거든요."



'Six... 너무 많은데. 서폿은?'



"만에 하나 제가 호시로 배치하긴 했는데요. 호시가 그러는데 현재 조슈아가 있는 위치가 애매해서 잘 안보인데요."



'흐음, 좆같네. 자칫 잘못하면 아군한테 뒤진다는 거 아냐.'



"...네. 5분 전에 현장팀 투입되긴 했는데, 우지는 아까부터 수신이 안돼요. 그렇다고 우지를 기다릴 수도 없는 게 곧 김미희씨 갈 시간이거든요. 미팅 시간이 빠듯해서 지금 당장이라도 나갈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정보 빼내면서 시간 좀 벌어줘요."








조슈아는 잠시 동안 고민하는 듯 하더니 수신기를 꺼버렸다. 어? 안되는데.. 더군다나 조슈아한테 다시 수신 할 수도 없게 인이어를 자켓 안 주머니에 넣어 버리는 모습이 보였다. 그렇다는 것은 CCTV만으로 모든 상황을 봐야 한다는 것이다. 청각적인 것이 하나도 없으니 배는 더 불안해졌다. 최악인데. 호시 수신기를 켰다.








"호시? 호시??"



'네, 호시 지금 01-16-16 섹터 7에서 A 서폿중입니다. 근데 C, 조슈아 형 지금 아예 안보이거든요. 조슈아 형한테 수신 좀 넣어주세요.'



"어쩌죠.. 조슈아가 수신기를 빼버렸어요."



'아아.. 현장팀은요? 지금 섹터 1에 있는 장거리 애들도 다 조슈아 형 안 보인다고 난리에요.'



"현장팀 10분 전에 투입해서 54층까지 올라가려면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전략팀 이프에 조슈아형 연락 끊기는 거 있었어요?'



"아뇨. A가 워낙 천방지축이어야죠.."



'버논. 버논 연락해봐요. 아니, 나랑 수신 연결해줘요.'



"네. 잠시만요."







버논 수신기를 켠 다음 3번 화면에 있는 수신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호시와 연결했다. 잠시 어리둥절 하던 버논은 호시의 물음에 딱딱하게 대답했다. 누가봐도 긴장한 병아리잖아.. 미치겠네. 만약에 여기서 조슈아 잃으면 첩보팀에 존나 큰 구멍이 생기게 된다. 누구도 매꿀 수 없는 존나 큰 구멍이. 그만큼 중요한 인재인데..!








'니 주위에 현장팀 몇 명 더 있어? 이지훈은?'



'없습니다. 앞에서 막혔습니다. 팀장님과 몇몇 선배님들은 다른 길로 오고 계십니다.'



'왜?!!'



'수상하다고 막았습니다. 팀장님은 현장팀 선배님들 막힌 거 보더니 다른 곳으로 꺾으셨습니다. C, 적이 몇 명입니까?'









계속 보고 있던 화면을 더 자세히 살펴 보았다. 5번 화면을 조슈아 중심으로 틀어놓고 2번과 4번 화면으로 다른 곳을 살펴보며 대답해주었다.








"적어도 6, 8명이네요. 더 많을 수도 있고. 만약 버논이 섹터 3에 진입하게 되면 주의해야 할 게 있어요."



'알려주십시오. 명심하겠습니다.'



"첫째, 임무보다 조슈아 목숨이 더 중요합니다. 둘째, 우지가 먼저 도착했을시, 버논이 총 맞아 죽는 한이 있어도 우지가 살인하려는 거 막아야 합니다. 경호원 다 몰리면 답 없어요. 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쪽들을 포기할 수밖에 없는 거예요. 알겠습니까?"



'네. 명심하겠습니다.'



'아, 조슈아 형 보입니다. 조준.'



"호시, 알다시피 쓸데없는 살인은 없어야 합니다. 호시를 믿어요."








아, 김미희씨와 조슈아가 인사를 하며 멀어졌다. 인파 속으로 들어온 조슈아는 그제야 자켓 안주머니에 넣어놨던 수신기 인이어를 귀에 꽂았다. 급하게 조슈아 수신기를 켜며 말했다.








"무사하세요?! 아니 그렇다고 인이어를 빼면 어떡해요!! 걱정했잖아요!!"



'귀아파, C. 잘 빠져나왔잖아.'



"하, 진짜.. 조슈아 임무 지휘 맡으면 10년은 늙는 기분이에요. 다음부터는 제발 인이어 빼지 말아요."



'응응. 근데, 진짜 좆같은 사실을 get 했어. 일단 김미희 밑으론 자식 없대. 그리고 W그룹이랑 kipper Tie 새끼들이랑 손 잡았다는데?'



'오, 진짜 좋은 정보네요, 형. 그럼 아까 그 베이지색 타이들이 다 kipper Tie라는 거죠? 조준합니다.'



"야야!!! 안 돼!! 지금 괜히 불씨 키우지마. 해커로써 명합니다. 지금 당장 임무 01-16-16의 모든 팀 복귀바랍니다. 임무는 실패입니다. 버논은 우지 챙겨서 오세요. 우지 귀에 kipper Tie의 K만 들어가도 파티장이 초상집 되는 겁니다."








아쉽다는 듯 입맛을 다시는 조슈아와 호시의 수신이 끊겼다. 아.. 존나.. 10년이 뭐야. 20년은 늙은 것 같아. 중요한 건수 였지만 조직원들이 빡쳐서 총기난동을 부리는 것 보다야 실패로 마무리 짓는 게 백배 천배는 나았다. 가슴께를 두드리며 진정하면서 우선 중요한 정보이므로 보스 수신기를 켜서 전달했다.









"보스.. 중요한 사안이에요.. 임무는 실패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W그룹이랑 kipper Tie랑 손 잡았대요.."



'...씨발 발빠르네. 하여튼 휴가 중에도 괴롭히는 모기같은 새끼들.'








깨부수는 소리가 들려 그냥 수신기를 꺼버렸다. 상황 진짜 개같이 돌아가네.










kipper Tie : 세븐틴이 하는 일을 사사건건 방해하는 조직. 몇 달 전 크게 한 판 붙었다가 서로 피해만 입은 채 끝난 전적이 있음.










***




민규는 사무적인 일에만 능통해요. 사람 때릴 줄도 모르고 총을 쏠 줄도 모르며 칼을 다룰 줄도 모릅니다^0^/
전략팀에서 이틀간 날밤 세우며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하게 새로 짠 01-16-16 임무를
저 넥타이 녀석들이 시원하게 말아먹었네요. 사사건건 방해하는 모기같은 녀석들..!!!((((수고한 전략팀 저넌우))))
보시다시피 슈아가 세븐틴 내 최고 욕쟁이입니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최소한 C에게는 욕하지 않는 젠틀맨입니다^0^/


뭔가 드디어 제대로 된 임무가 나온 느낌이네요!
사실 세븐틴은 조직으로써의 일도 하지만 주로 심부름을 많이 해요. 돈만 주면 뭐든 해주는 식입니다.
죽여달라면 죽여주고, 라이벌 그룹의 약점을 캐오라면 캐오고, 마약을 입수해 달라면 입수해 주고.


컴퓨터에서 헤드셋이나 이어폰을 빼면 스피커로 간부들의 목소리가 들리게 되는데,
이때 수신기 켜 놓은 간부들끼리는 대화가 가능해 집니다. 물론 세상 제일의 저음질을 자랑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3번 화면에 항상 떠있는 수신기 프로그램으로 좀더 고음질로 연결해 줄 수 있습니다.
화면은
②    
③④  ⑤
이런식? 5번 화면은 1234화면 합친 크기로 메인 화면으로 쓰입니다.






암호닉입니다!
암호닉은 딱 다음편이 올라가기 직전까지만 받을 겁니다!←이게 3차 암호닉


<1차>
자몽소다, 전주댁, 뿌랑둥이, 치킨반반, 최벌넌, 수학바보, 솔찬히, 성수네꽃밭, 한화이겨라, 꼬솜, 
파루루, 햄찡이, 노랑, 치피스, 블유, 수녕텅이, 남융, 순수녕, 볼살, 제주도민, 
예에에, 제주시, 밍꾸, 애쁠, 버눗방울, 마르살라, 열일곱, 겸손, 연잎, 세봉윰

<2차>
투녕, 씨그램, 쑤녕둥둥, 코스모찌, 챈솔, 햄찌, 문홀리, 1103, 란파,
비행기, 논쿱스, 김민규오빠, 닭키우는순영, 홍슈아, 두유워누, 곰부승관





+
만약 아주 만약 진짜 아주 만약에 VVS 번외(음.. 숨겨진 이야기?)가 있으면 암호닉분들에게만 드릴 예정입니다.
부끄러우니까..!8ㅁ8


+
1, 2차 나눈 이유가 있겠죠?!
1차에는 모든 분께, 2차에선 추첨을 통해 열 분, 3차에선 딱 한 분에게만!!! +2, 3차에서 제 기준 자주 와주시는 분들도!
만약 있을 특별편을 드릴 예정입니다!
만약이라곤 하지만, 이거 결말보면 특별편이 꼭 있을 것 같네요.^0^/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버논] V, Vernon, and SEVENTEEN 04  76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몽소다
7년 전
소세지빵
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댓! 자몽소다님 안녕요~
7년 전
독자5
예~~~ 뜨자마자 바로 왔지요~~~~ 1차 암호닉한테 특전이라니...넘나 감격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한 내 자신아 잘했다ㅠㅠㅠㅠㅠ 민규ㅋㅋㅋㅋㅋㅋ왜 수신기를 키고 누우라고 말해서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조슈아 홍이 욕쟁이로 나올지 상상도 못했어요 우리의 젠틀맨 그래도 C한텐 젠틀맨이니 그걸로 만족해요 원래 그런게 더 매력인 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 아직 안 나온 다른 애들도 어떤 캐릭터인지 빨리 보고 싶어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많은 고민 끝에 욕쟁이 글에서 많은 욕을 못하는 우리 조소ㅑ헝에게 욕쟁이 캐릭터를 줬습니다. 뭔가 묘하게 잘 어울려서 만족하는 중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나온 아이들 2명인가요?! 엄멈머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
7년 전
독자17
진짜 잘어울려요 조소ㅑ헝 반전 매력쟁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빨리 보고 싶어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2
치피스
7년 전
독자3
오 세상에 2등이라니! 넘나 좋은 것! 휴가인데 콘서트 못 간 나는 작가님 글이나 정주행하며 휴가를 보내야겠어요!!!!! 크으 오늘 민규랑 지수 멋있어..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소세지빵
좋은 생각이네요 정주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도 가끔해욬ㅋㅋㅋㅋㅋㅋㅋ욕쟁이 캐릭터랑 가장 다른 슈아는 슈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어서 좋더라구요!허허헛
7년 전
독자4
다들 캐릭터 새로워서 좋구여~ 역시 믿고 보는 소빵..! 사랑해요 소빵! 함께해요 소빵! 전 정주행을 아주 열심히 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고 본다는 말 되게 쑥스러운데 되게 좋네요(수줍)
7년 전
독자6
마르살라에요!! 졸려서 잠깐 자러 누웠는데 vvs라니!! 세상에 인물이 많아지면서 헷갈리기 시작했어요 역시 제머리의 한계란..엉엉 민규 너무 멋있어ㅠㅠ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졸려서 의식의 흐름 쩌네요 원래도 쩔었지만.. 오늘도 잘읽었아요!
7년 전
소세지빵
낮잠의 행복인가요?! 인물 헷갈리지 않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자주 무슨 팀이었는지 언급하면 익숙해지지 않을까요?!ㅎㅎㅎ 오늘도 와주셔서 고마워요(찡긋
7년 전
독자7
암호닉 신청이요!!!!!!!!!!![말미잘]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말미잘!!! 안녕하세요!!!!
7년 전
비회원137.77
챈솔입니닷^!^ 슈아 캐릭터 좋네요 짤이랑 매치가 너무 하.... 매력있어요 콘서트 못가는거 집에서 죽치고 있으려구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버눗방울이에요!! 역시 젠변~~~ 말투도 험악해야죠 그렇죠~~~ 근데 민규 잠깐나왔는데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그와중에 버논이 어디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
우아아아 벌써 4편이 나왔네요 코스모찌에요~!! 멤버들 캐릭터들이 너무 흥미진진해요 작가님 글보면 힐링되는이기분 ❤️ 항상 잘읽고있어요!!~
7년 전
독자10
헐 세상에 슈아 입 험한거 너무 발리는 설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7년 전
독자11
오늘도 넘나 좋습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12
제주시입니다! 정 많은 민규와 젠틀한외모와 다르게 욕을잘쓰는 조슈아라니!! 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13
마릴린
7년 전
독자14
와 슈아가 저렇게 젠틀하게 ㅈ같네다고하니까 굉장히 성스러운걸요?^^ㅎ 아 조직물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이에요!! 점점더 재밌어지네요 나머지 멤버들이 더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담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15
꺄 씨그램임다! 무도보다가 영 심심해서 인티둘어왔는데 작가님글이 딱 있는 거 아니예요 ㅠㅠ 하 지훈이 슈아 넘나 난폭한 것... 제스타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 완전 반대ㅠㅠ 이런 배려쟁ㅇㅣ.. 역시 세븐틴은 빠짐없는 매력쟁이들예요ㅠㅠ
7년 전
독자16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애들너무일잘하네여...슈아가저렇게말하니까ㅏ넘나어색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8
[뿌야뿌야]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남사친 글은 엄지만 척 척 부르르 척 들고 도망 다녔는데... 이번에는 암호닉 신청을...! 지수 입 험한 것도 민규가 러블리한 것도 다 좋아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0
[닝냥] 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남사친 글부터 봤었는데 vvs에서 암호닉 신청해보네요 헤헤 암호닉 신청은 소빵님이 처음이예여..! 두큰두큰..
7년 전
비회원68.250
[허긩]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조직원들 설정이 현실 성격이랑 진짜 잘 맞는 거 같아서 잘 읽히고 더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ㅋㅋ조슈아가 욕쟁이라는 건 특이사항이지만 그런 것도 펀치라인으로 잘 쓰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다음편 기대하겠숨니당><

7년 전
비회원101.174
바람..ㅎ 비회원이라 아직 신청한게 안떴나봐요 엉어우ㅠㅠ 요즘 6개우ㅏㄹ 징계도 대부분 풀어주시는 거 같던데 그럼 저도 홧김에 탈퇴하지말구 버틸걸...8ㅅ8 회원이 아니니까 신알신이고 뭐고 너무 답답하네여... 평상시에 맨날 인티에 붙어잌ㅅ는데ㅜㅠㅠ 아 옛날 사건과 관련있는게 저 조직이군여... 여주뿐만아니라 지훈이에게도 엄청 소중한 존재를 잃었나봐요ㅜㅠㅠㅠ엉어우ㅠㅠ
7년 전
독자21
뿌랑둥이입니다!!아까 읽었는데 댓글 쓸려니까 시작해서ㅠㅠ이제야 쓰네요ㅠㅠ 지훈이 진짜ㅋㅋㅋㅋㅋㅋ핵무섭...김민규 겁나 스윗하고요ㅠㅠ홍지수 진짜 미지의 교포답게 어디로 튈지 모르는...C는 저 가지각색의 남자들때문에 하루하루 늙어가는 느낌일듯..ㅋㅋㅋㅋㅋㅋㅋ기빨려ㅋㅋㅋㅋㅋ좀이따가 올라올 원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3
[발꼬락] 신청할게요!! 이런 첩보물 너무 좋아햐요ㅜㅜㅠㅜㅠㅜㅠㅠ 보스가 누구인지도 궁금하구.. 애들 다 하나같이 성격이 살아있어서 참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24
순수녕이에요!! 민규는 약간 차기 보스같은 느낌이네요 근데 정이 많아서 보스는 힘들것같네요8ㅁ8 그래도 민규는 왠지 정이 많은 캐릭터가 어울리는것같아요 잘 어울린당!! 지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쟁이글과는 전혀 반대네요??? 최고 욕쟁이 최고bbb 이제 아이들이 거의 나오니 헷갈려지기 시작했어요8ㅁ8 다시 정주행하고 와야겠어욤^0^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25
[조아] 암호닉 신청해요 욕쟁이 남사친부터 쭉 잘 보고 있습니다 요즘 조직물 넘나 조아요 bb 왜 암호닉 신청을 지금 알았죠? (바보) 헷 늘 잘 읽구 갑니당
7년 전
비회원202.145
지금 잠시 쓰차라서 살포시 비회원으로 남기고 가요! 암호닉 [헕]으로 신청이요!
7년 전
독자26
으꺄 안녕ㅎ세요 작가님 최벌넌이에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올려주시고!!! 감사해요♡♡항상 재밌게 읽구 가요 감사해요♡♡8
7년 전
독자27
꺅 꼬솜이에요! 현실에서는 젠틀한 슈아가 여기서는 욕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잘맞는 것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이제 조직 세븐틴이랑 키퍼타이가 맞붙는건가요..(흥미진진) 팝콘 대기시켜놓겠습니다 헤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8
[양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남사친들 때부터 작가님 글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아니 완전 제 취향 글ㅠㅠㅠㅠㅠ 저 조직물 진짜 좋아하느네 작가님이 풀어나가는것도 남다르신듯뇨!!!
7년 전
독자29
수학바보입니다!!!완전흥미진진하네요ㅠㅠㅠㅠ욕쟁이에서 욕안하던슈아가욕쟁이캐릭터인것도신선하구욬ㅋㅋㅋㅋ 앞으로어떻게될지궁금하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30
제주도민입니다!!!!!
와 지수.... 진짜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남자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민규 저렇게 말하는거 왜이리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

7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김민규ㅋㅋㅋㅋㅋㅋ수신기 키고 누우라고 하니까 므ㅓㄴ가...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도 분위기에 발리고갑니다♡♡
7년 전
독자32
조직물 개인적으로 극호라 이런 글 써주시면 너무 감사해요..♡ 이런 글을 이제야 봣다니ㅠㅠ 다음화도 기대하고 잇을게요 [셉요정]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ㅎㅅㅎ
7년 전
독자33
[논쿱스] 진짜 몰입 대박이에요 작가님 ㅠㅠㅜㅠ 막 어떻게 될지 완전 궁금하고 하루종일 생각나요ㅠㅠ
7년 전
독자34
솔찬히에요 작가님ㅠㅠㅠ어흑 넘나 금손이신것ㅜㅠㅠㅠㅠ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글을 써주셔서요! 평소에도 약간 첩보? 조직?같은 글들을 넘나 좋아해서 나름 메모장에 썰을 푸는식으로 적어놓기도 하는데 저는 응아손이랏...풀어서 쓸 엄두를 못낸답니당ㅎㅎ 대신에 작가님 글 보면서 대리만족합니다♡ 멋져요 ! 제가 암호닉 신청한게 작가님이 처음인데 1차에 들었다니 너무기분이좋습니당ㅎㅎ감사해요 이런 멋진글 써주셔서>< 앞으로도 이런 재미있는글 많이써주세요 작가님 화이팅!!♡
7년 전
독자35
세봉윰이에요!!!!!오늘도 손에땀을쥐는상황이엇어요.......지수너무 멋잇어요.......
7년 전
비회원149.75
헐 닭키우는순영 쓰차임에도 불구하고 비회원으로라도 암호닉 신청하길 잘했네요ㅠㅠㅠㅠ이노래...브금...저 엄청좋아하는 노래에요ㅠㅠㅠ그나저나 민귴ㅋㅋㅋㅋ수신기 켜자마자 저렇게말하면 누구나 오해하잖아욬ㅋㅋㅋㅋ다른멤버들도 빨리 보고싶어요 도키도키 야이 넥타이부대야 세븐틴 가는길 막지말아라!!!!
7년 전
비회원80.122
암호닉 신청힐게요! [미세먼지]입니다
7년 전
독자37
햄찌에요 ! ..꿈에서도 홍지수가나오더니 이글에서 홍지수가나와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문홀리입니다. 저 어제 콘서트 갔다가 집 와서 잠 안자고 오늘 첫차 타고 다시 서스펜더 사러 갔었어욬ㅋㅋㅋㅋㅌㅋ 근데 그 고생을 했는데 실퍀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ㅜㅠㅠㅠㅠ집 와서는 넘 피곤해서 집 오자마자 잠들고 이제 일어났는데 지금 VVS 안의 조슈아 기분이 제 기분 같으려나요. 젠틀하게 욕하는 거 넘 어울리고요ㅋㅋㅋㅋ. 근데 건물 안에서 저 kipper tie랑 어느 분이랑 부딪힐까 겁나네요. 그렇게 되면 ㅈ... 주옥되는 거죠?ㅋㅋㅋ
7년 전
독자39
예에에/ 민규도! 지수도! 나왔네욯ㅎㅎㅎ 민규가 비서라니ㅠㅠ 똑똑이ㅠㅠㅠ 조직원인데 정 많은 것도 귀엽고ㅠㅠㅠ 지수 인재네요 진짜... 젠틀맨인데 욕쟁이인거 발리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의 결말이 너무 궁금해요 너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40
헐헐 암호닉 할 수 있겠네요 대박 세상에 [두루마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41
뿌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지수 역시 여자한테는 욕하지 않는 젠틀맨..ㅠㅠㅠ넘나 멋있는 거 아닙니까..???
제가 한솔맘인데..버노니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버논이가 ㅠㅠㅠㅠㅠㅠ조직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아 멋있어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진짜 내용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만세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43
노랑입니다 이제야 보게되었습니다ㅜㅜㅜ 와 ,,,, 1차암호닉에 와!!!!! 저 1차인거맞죠ㅠㅠㅠㅠ 아 눈물납니다ㅜㅜㅜㅜㅜㅜ 작가님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보면서 와... 지수의 반전매력?을 실감나게 본것같아요 민규의 김소녀도 본것같고 나름의 박력도,,,? 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44
(동공지진) 저 왜 늦게 이 글들을 본거죠.. 지금 보는 내내 암호닉은 신처아고ㅜ있나다만.. (운다) [갈비]에오..
7년 전
독자45
밍꾸/ 와 정말 몰입해서 읽었어요!!!! 일하는 세봉이들 넘나 멋있는 것...ㅠㅠㅠ밍규ㅋㅋㅋㅋㅋ귀여워요ㅜㅜㅜ정 많은 조직원이라니ㅠㅠ때릴줄도 모르는 조직원이라니ㅠㅠㅠㅠ귀엽ㅠㅠ조슈아 홍은ㅋㅋㅋ되게 젠틀하게 욕하는 것 같네요ㅋㅋㅋ욕쟁이에서와는 또다른 매력..!!! 번외와 특별편 꼭꼭 get하고 싶어요ㅜㅜ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아 진짜 여주 성격도 완전취향이고 밍규도 귀엽고 슈아 역시 세븐틴에서 젱ㅣㄹ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7
암호닉을 놓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숭아로 꼭 하고싶었는데 현실욕 같은 현생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48
욕쟁이 홍지수ㅋㅋㅋㅋㅋ아뭔가 잘어울려요 젠틀한욕쟁이 컨셉 예!!!!그나저나 밍구야... (오열)다정킹...♡
7년 전
독자49
민규말하는게 의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성해욬ㅋㅋㅋ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0
밍구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우리의 젠틀맨 조솨가 욕쟁이라니... 넘 좋네여
7년 전
독자51
와와ㅜㅜㅜㅜ진짜 지수ㅜㅜㅜㅜㅜ개멋져ㅜㅜㅜㅜㅜ욕하는 것도 멋져ㅜㅜㅜ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52
대박....애들 일하는것좀봐ㅠㅜㅠㅜ멋있5ㅓㅠㅜㅜㅠㅜㅠ
7년 전
독자53
지훈이 그ㅟ여워요ㅜㅜㅜㅜㅜㅡ느누ㅜㅜㅜㅜㅡ맞아요 민규가 여리긴 하죠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정도 많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
7년 전
독자54
크으으으으으 슈아 욕 정말 발려요...
7년 전
독자55
현장 지휘하는 장면나오면 너무.....짜릿하고 좋네요...이렇게 말하니까 약간 변태같은뎈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잘읽었습니다 다음편읽으러 갑니다♡
7년 전
독자56
민규ㅠㅠㅠㅠㅠ너뮤ㅠㅠㅠㅠ귀엽잖아요ㅠㅠㅠㅠ너무 방긋방긋해ㅠㅠㅠㅠㅠㅠ지수는 아니ㅠㅠㅠ저렇게ㅠㅠㅠ막 C한테만 욕안하고ㅠㅠㅜ그럼 나 발리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양양입니다! 4편까지 왔어요! 으쌰으쌰 빨리 다음편 읽어야겠어요ㅠㅠ!! 5편 읽으러 갈게요!
7년 전
독자58
진짜 지휸잌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가 적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슈아 캐릭터 엄청 매력적이다 완전 천직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0
민규가 비서에 심쿵..거기에 조직원 비서가 총,칼 못다루는 반전매력에 또심쿠유ㅠㅠㅠㅠㅠㅠ재밌게읽고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악 슈아 제멋대로 행동하는거 넘넘 발림 포인트 아닌가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2
아 인물이 점점 등장하네요! 우지는 무슨 연관을 가지고 있길래 그러는지 궁금하네요ㅠㅠ
7년 전
독자63
하 ㅠㅠㅠ 조슈아 우리슈아 영어하는게 저렇게 바릴일인가요 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조슈아는 글에서도 젠틀맨이네요ㅜㅡㄴ
7년 전
독자65
슈아 하는일 정말 잘어울린다ㅌㅌㅋㅋㅋㅌㅋㅋㅋ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뷔버셉 캐릭터 다 좋았지만 제가 버논이만큼 애정 갔던 슈아의 등장!!! 얼굴은 안 그렇게 생겨서 욕하고 제멋대로인 게 너무 좋았어요... 글구 민규랑 C 얘기하는 거 듣고 지훈이가 너희 연애하는 걸 내가 왜 들어야 하는 것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이에요 >.< 히히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6:12 ~ 5/1 1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