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옆집쓰 전체글ll조회 10684l 28













↓암호닉 목록↓


혹시 문제가 있으신 독자님은 꼭꼭 댓글 남겨주세요!

작가가 요즘 제정신이 아니라 잘 못챙깁니다...(안습) 댓글로 저를 매우 혼내세요...


완결 때까지 추가 암호닉 신청 받지 않습니다ㅜㅅㅜ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붑붑님♡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치피스님♡



* 팬아트나 로고, 이미지 선물 언제나 감사히 받고 있어용'ㅅ'*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 *











내게 딱 달라붙어 얼굴을 부비는 시우를 번쩍 품에 안아들고, 셋이 함께 집 안으로 들어갔다.

품에 안긴 시우는 기분이 좋은지 연신 웃으며 자꾸만 더 품에 안겼고, 나도 그런 시우를 보며 절로 웃음을 터뜨렸다.



집 안으로 들어가자 식탁 위에 음식들이 잔뜩 차려져 있었다.

그걸 보고 오늘이 무슨 날인가, 생각한 순간 품에 안겨있던 시우가 박수를 치며 소리를 쳤다.







" 케이크! "

" 응? "

" 누나! 압빠 케이크 사와야대! 생일추카합니다 해야지! "

" 생일? "



케이크를 사야한다며 내게 매달리는 시우를 보며 고개를 돌려 옆에 선 권순영씨에게 무슨 뜻이냐는 듯 묻자

머리를 긁적이더니 곧 별거 아니라는 듯 손을 내저으며 "아니, 뭐. 생일이긴 한데..." 하고 말 끝을 흐렸다.


케이크 그런게 중요하냐며 머쓱하게 웃어보이는 모습을 보고 시우와 동시에 소리를 쳤다.

"생일에 케이크에 초는 불어야죠!" 하는 나에게 고개를 끄덕여보이는 시우와 함께 결국 케이크를 사기 위해 집을 나섰다.





다시 나가려 신발을 신는 우리를 보며 끝까지 괜찮다고, 밥이나 먹으면 된다는 권순영씨에게

단호하게 고개를 저어 보이며 시우의 손을 잡자 시우가 해맑게 웃으며 따라왔다.










생크림 케이크를 먹고 싶다며 잔뜩 들떠 재잘대는 시우의 손을 붙잡고 동네 빵집으로 향했다.

빵집 문을 열자마자 케이크 진열대로 달려간 시우가 케이크 하나를 가리키며 연신 나를 불러댔고,

나는 얼른 쫓아가 그런 시우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 이걸로 하나 포장해주세요. "

" 네- 누구 생일인가 봐요? "

" 우리 아빠 생일이예요! "



야무지게 손가락을 접어가며 초까지 챙긴 시우가 싱글벙글 웃으며 대답했다.

그리곤 까치발을 들며 케이크를 포장하는 카운터를 보겠다고 낑낑대는 시우를 안아들고 계산을 마쳤다.




와아- 하며 손뼉을 치는 시우에게 케이크 상자를 안겨주고 인사를 하며 가게를 나서려는데,

"엄마랑 아이랑 너무 보기 좋아요- 집에 가서 맛있게 드세요!" 하는 직원의 목소리가 들렸다.

그 소리를 듣고 잠깐 멈칫 했다가 멋쩍게 웃어보이곤 대답 없이 다시 발걸음을 옮겼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혼자 케이크를 보며 재잘거리는 품 안의 시우를 말없이 내려다보며 걸었다.

머릿속엔 권순영씨의 고백과 방금 직원이 건넸던 말이 이리저리 뒤섞여 어지러웠다.

그러다 누나! 하고 부르는 시우의 목소리에 겨우 정신을 차리고 시우를 보자 수줍게 웃으며 입을 열었다.








" 오늘... 우리 압빠 생일추카합니다 가치 해주는거야? "

" 그럼- "

" 와아, 압빠가 지인짜 조아할거야! "

" 응? "

" 누나가 가치 이쓰면 압빠가 행복해보여. 그리구 시우도 행복해! "

" ... "

" 그래서 시우는, 누나랑 맨날맨날 가치 있구시퍼! "



말을 마친 시우가 다시 품에 폭 안겨왔다.

그런 시우의 이마에 살짝 입을 맞추는 걸로 대답을 대신하고 어느새 가까워진 집을 보며 작게 한숨을 내쉬고 안으로 들어갔다.















집 안에서 기다리고 있던 제 아빠에게 달려가 빨리 초를 불자며 방방 뛰던 시우는

케이크에 초를 꽂은 뒤 생일축하 노래까지 목청껏 부른 뒤에야 얌전히 케이크를 먹기 시작했다.







" 생일인 줄 알았으면 선물이라도 준비했을텐데... "

" 됐어, 너 왔잖아. "

" 네? "

" 너 왔으니까, 그거면 선물로 충분해. "



그 고백 이후로, 이젠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표정 변화도 없이 이런 말을 툭툭 잘도 뱉었다.


나만 아직 적응을 못한건지 화르륵 열이 오른 얼굴을 붙잡고 있는데

옆에 앉은 시우는 입가에 생크림을 잔뜩 묻힌채로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

또 그 모습은 귀여워보여 피식 웃으며 시우의 입가를 닦아주자 꺄르르 웃었다.











한참 케이크를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시우가 자야 할 시간을 훌쩍 넘기고 있었다.

이제 정리하고 자야겠다는 말에 눈에는 졸음을 잔뜩 매놓고는 아니라며 고개를 젓는 시우를 순영씨가 달래는데,

아빠의 품에 안겨서도 한참 칭얼거리기만 하던 시우가 내 쪽으로 팔을 뻗어왔다.






" 아들, 왜? "

" 눈나... "

" 응? "

" 그럼 시우는 누나랑 코 할래... "



잠투정이라도 하는지 눈가에 어느새 작은 눈물방울까지 맺혀선 울상을 짓는 시우의 모습에 얼른 다가가 팔을 뻗었다.

누나 힘들다며 시우를 말리던 순영씨도 어쩔 수 없다는 듯 내 품에 시우를 넘겨주었고,

나는 품에 안겨 내 어깨 위로 고개를 묻는 시우의 등을 토닥이며 시우의 방으로 들어갔다.










시우가 완전히 잠이 들 때 까지 불 꺼진 방 안을 천천히 돌아다니며 등을 토닥였다.

자장가를 불러주며 얼마나 시우를 안고 있었을까,


곧 새근새근 조용한 숨소리를 내며 잠이 든 시우를 조심히 침대 위로 눕히자 잠결에도 내가 떨어지려는 걸 알았는지 시우가 얼른 다시 내 품을 찾았다.

그런 시우를 달래며 침대에 눕히고 다시 토닥거리자 곧 시우가 완전히 잠에 빠졌다.

잠든 시우의 얼굴을 내려다보며 머리칼을 쓸어주고, 조용히 방에서 나왔다. 










시우의 방 문을 닫고 거실로 나갔다.

그러자 순영씨가 컵 두개를 들고 눈짓을 해 천천히 다가가 앉았고, 곧 따뜻한 컵을 내 손에 쥐어주었다.

뭐냐는 듯 쳐다보자 머쓱한 지 뒷머리를 긁적이며 "우유, 커피는 많이 마시면 몸에 안 좋으니까." 하고 살풋 웃어보인다.

그 미소가 시우를 보는 듯 귀엽게 느껴져 나도 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한참을 말없이 나란히 앉아 우유만 홀짝거리다 내가 먼저 입을 열었다.







" 아까... "

" 어어, 아, 아니야. 말 하지 마. "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 아니, 아직 정식으로 그, 고백... 한거 아니니까, 아직 대답 하지 말라고. "

" ... "

" 내가 나중에 제대로, 정식으로 고백 하면, 그 때 대답해. 지금은 아니야. "



다급하게 손까지 내저으며 말하는 모습에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내지르듯 말해놓고도 민망해졌는지 귀 끝을 붉히곤 얼른 컵에 든 우유를 마시는 모습을 보다 다시 입을 열었다.








" 아니 뭐, 나도 그냥 알아두라고 하는 말인데요. "

" 어? "

" 나 안 흔들려요. "

" ... "

" 그냥, 걱정 하지 말라구. "



말을 마치곤 방금 전 순영씨가 그랬듯 얼른 고개를 돌리고 다시 우유를 홀짝였다.

옆에서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느껴졌지만 절대 고개를 돌릴 수는 없었다.






그렇게 한참을 말없이,

발갛게 달아오른 얼굴로,

 긴 여름밤이 지나갔다.























* * *








시간은 빠르게도 흘러갔고, 올 여름은 정말로 더웠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날씨에 가끔 아침에 출근시간이 겹치는 날이면,

너무 덥다며 축 늘어진, 더위에 유독 취약한 권순영씨와 시우를 만날 수 있었다.








나는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원고작업을 위해 오늘도 출판사로 출근을 했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며 익숙한 얼굴들에 인사를 하는데, 딱 마주친 승관이가 손을 올려 인사했다.






" 더위 안 먹었냐? 용케 살아있네. "

" 그러게, 올 여름은 진짜 힘들다. "

" 뭐 시원한 커피 한잔 줘? "

" 아... "



가벼운 인삿말 끝에 손에 든 아이스커피를 들어보이며 묻는 승관이였고,

나는 그 커피잔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곧 떠오르는 기억에 피식 웃으며 고개를 저었다.

"아니, 나 이제 커피 안 마셔." 하고 고개를 젓자 왠일이냐며 눈을 크게 뜨던 승관이가

그럼 시원한 물이라도 줄테니 들어가 기다리라며 손짓을 했다.




곧 들어온 승관이는 컵을 내밀며 김민규가 곧 도착할테니 조금만 기다리라 말하곤 회의실을 나갔다.

고개를 끄덕여보이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하고 가만히 앉아 문이 열리기만 기다렸다.









" 잘 지냈어? "

" 어, 넌 아픈건 다 나았나보네. "

" 그렇지 뭐, 벌써 몇 주 전인데... "

" 그랬나? "



왜인지 저번 만남 때 처럼 마음이 힘들지 않았다.

바로 눈 앞에 김민규가 앉아있는데도 별 생각이 들지 않았고, 아무렇지 않게 대할 수 있었다.

그런 내 모습에 조금은 당황한 듯 보이던 김민규도 곧 아무렇지 않게 작업을 이어갔다.








다른 말 없이 정말 원고작업에만 집중한 채 시간이 흐르고, 곧 정리할 시간이 되었다.

집에 갈 채비를 하는데 앞에서 잠깐 망설이던 김민규가 저기, 하고 나를 불렀다.









" 내가 너 흔들어도, 안 흔들려줄래? "

" ... "

" ... "

" 내가, 누구랑 약속을 하나 했거든. "

" ... "

" 아무한테도 흔들리지 않겠다고. "



싱긋 웃으며 말을 마치자 잠깐 굳은 표정으로 무언가 생각하던 김민규가 고개를 떨구며 피식 웃음을 터뜨렸다.

낮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더니 다시 나를 똑바로 마주봤다.










" 정말인가보네, 그 사람 말이. "

" 뭐? "

" 그래도 상관 없어. " 

" ... "

" 나 이제 자존심이고 뭐고 없거든? "

" ... "

" 내가 너 많이 힘들게 했고 기다리게 했으니까. "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 나도 그 만큼은 힘들고, 기다릴게. "



옛 기억 속 그 모습 그대로, 김민규가 옅게 미소를 지으며 말하곤 먼저 회의실을 나갔다.

왠지 힘이 풀리는 기분에 마른세수를 하며 털썩, 다시 의자에 주저앉았다.

































<옆집쓰의 사담사담>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게 도대체 얼마만이죠...(먼산)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20 | 인스티즈


오늘로써 수능 88일 남은 옆집쓰입니다!


저는 정시는 신경쓸 일이 없다고 생각해서 내신성적이 끝나는 2학기가 되면 프리해질 줄 알았는데...

상담결과 저는 수능까지 가야하는것으로.....ㅠㅠㅠㅠㅠ

덕분에 여전히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오늘 글도 사실 제 마음같아서는 분량이 뒤에 더 붙어야하는데 이미 임시저장함에 너무 오래 묵혀져 있었던터라

일단 올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좀 짧지만 올려요!

기다리신 분들이 많을까봐......(소심)




최대한 자주 오고 싶지만 시기가 시기인 터라 아무래도 앞으로도 88일 동안은(...)

이정도 연재텀이지 않ㅇ..ㅡㄹ.....까...................

그냥 절 잊고 계시다가 가~~~~~~끔 한번씩 들러서 읽어주ㅅ......ㅣ......며...ㄴ............


ㅎㅎㅎ..... 참 죄송하고 감사하고.....





이 와중에 저는 내일부터 0교시까지 시작되는탓에(환장)

일찍 자야할 것 같아요ㅠㅠ

답글은 원하신다면...! 소통왕이되기위해서...!

잠들기 직전까지.... 최대한 열심히......

깨어있는 용사들과 함께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저의 고정 마무리멘트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옆집 권순영씨에게 많이들 설레셨길 바라며,

내일 하루도 행복하시길!



엄지 춱춱 추천 꾹, 댓글 한줄,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옆집쓰
오타가....있을수도...... 지금........ 옆집쓰....... 제정신........ ㄴㄴ...........................
7년 전
독자1
선댓
7년 전
독자25
규애에요! 아 그럼 이제 여주랑 수녕이랑 잘 될 일만 남은건가여 ㅇㅅㅇ..? 시우 넘 오랜만에 봐서 아 진짜 힐링하는 느낌이 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해맑아서 조아요... 수녕이 정식으로 고백한거 아니라고 나중에 답해달라 그러는거 넘 기여운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 여주도 흔들리지 않겠다고 하고.. 밍 너무 안쓰러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밍이랑 저랑 ( 뺨 ) 네 그만 나댈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늦게 오셔도 괜찮아여 자까님 사랑해여... 수능까지 봐야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정시로 갈 생각이 1도 없는데.. 저 진짜 공부 열심히 해야겟네여.. ( 우럭 ) 자까님 화이팅 하세여!!!!! 좋은 결과 받을 수 있을꺼에요...! 잘 보고갈께요^♥^!!!!!!!!
7년 전
독자2
헐세상에
7년 전
독자109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으아 짬짬히 시간내서 보다가 댓글도 늦게다네요 수능 준비하면서 글 계속 쓰시는게 어려운거 잘알죠ㅠㅠㅠ텀이 길어도 괜찮습니다 디데이 너무 빨리가죠...시간진짜 빠르네요 민규가 기다리겠다는건 포기하겠다는걸까요 뭘까요ㅠㅠㅠㅠㅠㅠ하 수녕이도 너무귀엽고 시우도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
ㅅㄷ
7년 전
독자13
세상...권쑤녕입니다.......하..오늘도...순영쓰..설레는 말만 하쟈나........저도 고삼인데 같이 끝까지 잘 달려서 같이 세븐틴 보러다녀요ㅠㅠㅠ작가님 화이팅
7년 전
독자4
동물입니당.. 권순영씨 정말 좋구요... 다음편도 기대하면서 기다리겠습니다! 자까님 화이팅하시고 저의 내년모습이겠네요..ㅠㅠㅠㅠ 막 부담갖진마시고 자까님 괜찮을때 와주세요 기다릴게여!♡
7년 전
독자5
ㅅㄷ
7년 전
독자39
세상에.,...작가님 호시탐탐탐입니다!!!!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었어요ㅠㅠㅠㅠ여기서 옥에티는 저도 고3이랍니다ㅋㅋㅋㅋㅋ
전 무얼하고 있는거고, 왜 전 항상 글잡에 있을까요....흡....망했어....작가님 저를 밟고 꼭 대학가시길 바래요...크흑......ㅠㅠㅠ전 수시로만 올인할 계획이라
수능공부 1도 안하고 있답니다...왜냐면 수능은,,,답이 없어요....수능보며 저~~기 지방대도 안된다할거에요ㅋㅋㅋㅋ암튼 작가님 화이팅하시고...!!
저도 화이팅하고...하...급현타ㅋㅋㅋㅋ 나중에 사담으로 라도 많이 와주세영♥

7년 전
독자6
ㅅㄷ
7년 전
독자23
징징이에요.. 순영이 언제 정식으로 고백하죠? 진짜 반응속도 0.1초도 안기다리고 네!!!!!!!!!!라고 할 수 있는데ㅠㅠ 작가님 수능 88일..! 힘내세요! 세븐틴이 응원하고있어요♥
7년 전
독자7
민규가 불쌍한데 순영이랑 잘됐으면 좋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잘될 일만 남은거죠?
7년 전
독자8
민규어떡ㅎ해...ㅜ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랑 꼭 잘되러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만두짱
순영이 귀여운것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짜몽이에요 시우랑 시우 아버님은 오늘도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셋이 같이 있는 모습이 진짜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아 그리고 수능 끝날 때까지 기다릴 테니까 진짜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7년 전
독자11
피치 선댓이요!
애이빠는 늦은 밤이나 새벽에 읽어야 더 간질간질하고 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
다 읽고 다시올게요!!

7년 전
독자69
시우아빠 너무 좋아요ㅠㅠ 얼른 시우가 우리 아들이 되었으면... 순영이가 얼른 우리 신랑이 되었으면!!
사실 저도 고3인데 애아빠 읽을려고 나결정 안샀거든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같이 힘내요!! 수능 대박납시다ㅠㅠㅠ

7년 전
독자12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정주행하면서 언제 오시너 했는데 오늘 오셔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능 힘내시고 글 재밌게 읽고가요!
7년 전
독자14
오랜만에 보는 옆집님 ㅜㅜ 아 오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어뜨카니 내 심장 도키도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수능 힘내세요♥
7년 전
독자15
아휴 수능88일... 8월 모의고사는 잘치샸나요... 저는 망쳤어요^^.... 수능이 너무 걱정되지만 애아빠보고힘내서 열공할게요♡♡
7년 전
독자16
닭갈비는 옳다
어우ㅜㅜㅜ브끄러워하는 수녕이 귀엽고 좋네요...♥작가님 수험생활화이또!!!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17
누텔라에요!! 작가님 수능 88일남았는데 힘내시고 안그래도 오늘 보고싶었는데 와줘서 제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8
오늘도 순영이는 설레네요... 보면서 입가에서 흐뭇흐뭇 헤헷.. 수능 화이팅하세요 !!!❤️❤️❤️
7년 전
독자19
와 작가님 수능준비중ㅇ이신데도ㅇ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제가 진짜 하루하루 옆집쓰 오늘은 나올까 하는생각에 삽니다ㅠㅠㅠ오죽하면 꿈에 시우가 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항상 기다릴테니 작가님 화이팅 하세요!!!!!❤❤❤❤
7년 전
독자21
꼬솜이에요! 아ㅜ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오늘도 옆집사는 권순영씨는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 아빠 생일이라구 케이크 사러가자는 시우도 귀엽고 커피 말고 우유 마시라는 권순영씨도 좋구...아...♡ 그리고 수..능...☆ 꼭 힘내세요8ㅁ8 88일동안 기다릴 수 있으니까 편하게 수능 치고 오셔용 히히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2
시우아버님 너무 오랜만이다ㅠㅠㅠㅠ진짜 설레 쥬거버릴라니까ㅠㅠㅠㅠㅠ이제야 여주도 마음이 정리된 것 같은데 민규가ㅠㅠㅠㅠㅠ순영이랑 민규...나니 넘 뜬금없지만 되게 행복하겠다(?) 앞으로 어째 전개될지 넘 궁금하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4
아대박제가보는거애아빠맞죠?그쵸? 아 최허그입니다. 와 대박 작가님진짜존경스럽습니다...오늘 애아빠단언컨데진짜최곱니다. 권아빠우유건내주는거너무설레요...진짜로 최고에요乃 88일진짜얼마안남았는데이것도긴시간이니까그동안체력잘쌓아서시험대박나시면좋겠어요♡ 늘기다리고있을게요! 작가님화이팅❤
7년 전
독자26
고고싱입니다 민규야ㅠㅠㅠㅠㅠ흔들지마로라ㅠㅠㅠ
7년 전
독자27
하......수녕이 선물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 진짜ㅠㅠ 그리구 밍구야 여주는 너가 평생 기다려도 안와 그러니까 나한테로 오면된댜~♡
7년 전
독자28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88일....같은 수험생 입장에서 점점 쫄려오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순영❤이예요ㅠㅠ 와 작가님 오늘도 넘나리 설레는 글을ㅜㅜㅠㅜㅠ 그나저나 수능이 88일..윽.. 같이 고생해요! 작가님 좋은결과 있으실ㄹ꺼예여!! 아자아자 화이팅!!!
7년 전
독자31
민규 최고로 애잔... 시우는 오늘도 귀셥고 순영인 오늘도 제 심장 조지네요.
7년 전
독자32
비글입니다!!!으아...오늘도 장난없어요...순영아....시우 너무 사랑스럽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 진짜... 너무 좋다..수녕아...으어....작가님 소통하려고 너무 무리하지마세요...시간지나서 작가님 여유로우실때 해도 충분한걸요...주륵 소통도 글도 좋지만 작가님이최우선입니다...무리하시면 아니되오....
7년 전
독자33
와 오랜만이에여! 재밌어여!!
시우는 항상 귀엽고 순영이는 너무 멋있고 귀옂고 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조금 안쓰럽로 ㅠ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예에에/ 작가님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시우도 순영이도요ㅠㅠ 귀 빨개진 순영이 너무 귀엽고요...ㅠㅠ 시우가 맨날 같이 있고 싶다는데 시우는 어떻게 이렇게 귀엽죠?ㅠㅠ 납치하고 싶어요..
7년 전
독자35
헐 꾸엥입니다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시우 ㅠㅠㅜㅜㅠㅠㅠ 오랜만에봐두 귀엽네요ㅠㅠㅠㅠㅍ퓨 ㅠ
7년 전
독자36
악 옆집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오늘도 역시 순영이는 설레구...최고..
7년 전
독자37
작가님!!!역시 오늘도 설레서 좋아요ㅎㅎ수능이 88일 남았다니....정말 얼마 안남았네요ㅎㅎ조금만 더 힘내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하겠습니디!!
7년 전
독자38
열시십분입니다!!! 작가님 정말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시우 왜이렇게 사랑스럽죠... 순영이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 정말 다 좋네요....
7년 전
독자40
이게 얼마만이죠 ㅠㅠㅠㅠㅠㅠ 엄청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시우는 귀엽고 순영이는 귀엽고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지금 엄청 힘들고 지치실 텐데 조금만 더 힘내세요 안 보이겠지만 제가 열심히 응원할게요! 오늘도 사랑해요 자까님 ❤️
7년 전
독자41

작가님 88일이라니 이럴때일 수록 고기 꼭꼭 챙겨드셔야해요 고기를 먹으면 고기해지고 고기해집니다...저는 아직 1년 반이나 남았지만 저도 떨리는 것 같아요..화이팅...순영이랑 여주랑 둘다 흰색뽀송이같아요...뽀송뽀송하고...막 엄청 뽀송뽀송하게 만나는거 같아요(?) 껄껄 둘이 너무 이쁘다고요!!!여주가 마음을 어느정도는 굳힌 거 같아서 제가 다 좋네요ㅜㅜㅜㅜㅜㅜ 몸관리 잘하시고 저는 얌전히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42
봄봄이에요ㅠㅠㅠ
7년 전
독자43
어도ㅠ어ㅑ더ㅓ너뉴ㅠ듀ㅠㅠㅠ수느유ㅠㅠㅠㅠ입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모두 수능뿌셔! 해여..... 대학갑시다(기도)
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눠예쁘다 에요!!!!! 우선 작가님 수능 화이팅 하십쇼 제가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오늘 순영이 너무 귀여웠고ㅜㅠㅠㅠㅠ 캬 너무 설렜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힘드실텐데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예쁘다가 응원해요 옆집쓰님 화이팅❤
7년 전
독자45
우와 기다렸어요!ㅜㅠㅠㅠ저도 고3인지라 공부하다가 머리 식힐겸 인티에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이 뙇!! 무슨 행운인지ㅜㅠ우리 같이 수능까지 열심히 달려보아요!!!오늘도 글 너무 설렜습니당...ㅎㅎㅎㅎ
7년 전
독자46
밍구리에요 오랜만에 수녕이랑 시우보는것같아요ㅠㅜㅜㅜㅜ작가님 수능...화이팅해요!!
7년 전
독자47
와 정말 너무 오랜만이에요 진짜 좋아요
7년 전
독자49
자몽에이드에요ㅠㅠ작가님 수능 힘내새오....정시생 언니가 있어서 얼마나 힘든지 아는데ㅠㅠ 항상 기다리고 있을게요ㅠ ㅣㅠ♥ 오랜만에 사우아버님이랑 꽁냥꽁냥 봐서 좋았어요 민규가 기다린다고 하는데 짤하고 싱크가 맞아서 심쿵...ㅠㅠ
7년 전
독자50
바닐라_라떼 입니다!! 오늘도 글 재밌게 잘보고 가여! 수능 힘내세요!!!
7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너무오랜만잉에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햄찌야순영아에요 하 ㅛㅔ상에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사귀면 되는거지ㅠㅠㅠㅠㅠ? 작가님 정시 ㅇ화이팅 하세요!!!!!!!!!!! 잘될거에요 지쨔로...
7년 전
독자53
작가님 보고싶ㅇ었습니다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오늘도 수녕이는 제 마음을 뒤집어 놓으시구..........ㅠㅠㅠ
7년 전
독자54
지몽자몽♡이에요!!! 아ㅠㅠㅠㅠ 흔들리지 않겠다니...ㅠㅠㅠㅠ 민규야ㅜㅠㅠㅠ 나한테와ㅜㅠㅠ 내가 정말 잘해줄께(눙물)
7년 전
독자55
전원우복덩어리 인데여...뭐얒 ..넘나보고싶었던 글...ㅠㅠㅠㅜㅠㅜ순영이ㅠㅠㅠㅠㅠ언제겨론해ㅠㅠㅠ얼른해버려ㅠㅠㅠㅠ민규는 왤케 찌통이에여ㅠㅠㅠㅠㅠㅠ하 ..그나저나,,작가님더 고3이시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는 아니에요.(반전)..^^!!!. ...
.. 죄송....ㅎ 네. 그래요 예. 맞아요. 현생이 훨씬 더 중요하죠. 연재 텀?? 저는 상관없어요!!!!호우!!! 88일동안 열공하시구 오세요ㅠㅠㅠㅜㅠ화탱!!!!

7년 전
독자56
흰구름입니다!! 작가님 많이 힘드실텐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순영이는 역시나 설레네요ㅎ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7
또르기에요!!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이제 시우가 여주를 완전히 가족으로 받아들인것같네요ㅎㅎㅎ 마지막 민규의말은 포기하지않고 기다리겠다는거겠죠..? 그나저나 88일밖에안남으셨다니..힘내세요!!
7년 전
독자58
작가님 힘내세요ㅠㅠㅜㅠ 재수생으로서 진심으로 작가님 응원합니다 연재 더 천천히 오셔두 괜찮아요 남은 기간 보람있게 보내서 작가님도, 저도 모두모두 좋은 결과 나오길 바랍니다
7년 전
독자59
헐...이제 순영이랑 행쇼 할 일만 남은건가요...?!!! (책상광광)ㅠㅠㅠㅠ작가님 수능 얼마안남았는데도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자까님 상랑행용❤
7년 전
독자60
아 옆집애아빠엄청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ㅜㅜ 역시 시우는귀엽고 수녕이는 설레고ㅜㅜㅜㅜ여주는 좋고 민규는ㄴ좋지마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수녕이랑 여주사이를 방해하지맙시다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61
8월소년이에요...네....이제 제가 공부의 노예가 될날이 얼마 안남았... (눈물을 닦는다) 이제 여주랑 순영이랑 혼인 신고서 딱 찍고 결혼식장 들어가면 되는건가요 시우는 나랑... (철컹철컹) 3ㅡ3 사실 저도 제정신이 아닌것...^^...이제...고3끝나면 저랑 손잡고 콘서트가요 ♡ㅅ♡ 헤헤 좋은꿈 꾸시고 저는 순영이 꿈 꿀래여! 셉나잇!
7년 전
독자62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와주신것 만으로도 저는 눈물이 흐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시우는 해맑고 귀엽고 그르네요...... 이제 시후한테도 여주엄마가 생기는건가여...! 두근.....! 저는 자까님이 ㅅ구능 마치고 돌아오시길 요기서 얌전히 기다리구 있을게요... 사랑해요!
7년 전
독자63
순제로예요! 시우아버님 언제 정식고백할 예정이죠ㅠㅠㅠㅠㅠ? 시우랑 순영이랑 둘다 귀여워서 참ㅜㅠㅠㅜㅠㅠ 수능88일.. 작가님 화이또..♥
7년 전
독자64
바나나에몽이에요ㅠㅠㅠ 작가님 보고 싶었잖아요ㅠㅠㅠㅠ 시우랑 순영이 너무 귀엽고 민규도 그래도 다행히 끝난(?)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수능 파이팅 하세요! 저는 언제나 작가님을 기다리겠습니당!
7년 전
독자65
융자몽이에요!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고3 화이팅하세요! 수능끝나고 다시 오시는걸로..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여주랑 순영이 잘될일만 남은거 같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세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66
아 헐 세상에 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기다렸어요 작가님ㅜㅠㅜㅜㅜㅜㅜㅜ 아 시우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 다시 보고 와야겠어요ㅠㅜㅜㅜㅜㅜㅜ앞에 화까지 다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67
뿌둥부둥입니다! 시우는 오늘도 귀엽고 순영이는 여전히 설레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68
아ㅜㅜㅜㅜ이게 얼마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 자소서 쓰고있는데 저에게 단비를 내려주셨어요ㅜㅜ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70
캄캄이예요! 순영이 넘나 설레는것.....❤️ 그나저나 수능이 벌써 88일 밖에 안남았군요ㅠㅠ작년에 입시를 거친 저로서 그 마음 굉장히 이해가갑니다..^^ 와중에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당
7년 전
독자71
진짜 시우는 언제 봐도 귀여운것같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2
옆집쓰님 만떼에여ㅜㅜㅜㅜㅜ오늘 뭔가 둘이 정식은 아니지만 서로 마음 확인한 그런 느낌ㅠㅠ민규는 여전히 짠내지만...8ㅅ8오늘도 시우는 귀엽고 순영이는 설레네여ㅠㅠㅠ잘 읽었어여 우리 옆집쓰님 정시까지 가시는구나...ㅠㅠ전 어떻게 될지 모르게써여 실기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ㅠㅠ 우리 둘다 화이팅해여 작가님 힘!!♡♡
7년 전
독자73
치피스입니다!!! ㅠㅠㅠㅠ 아 작가님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막 설레는 글을 들고 오시니ㅠㅠ 제가 심장이 떨려서 살겠습니까ㅠㅠㅠㅠ 이밤에ㅠㅠㅠㅠ아 순영아ㅠ 진짜 넘나 설레는것ㅠ 시우는 날이 갈수록 귀여워지네요ㅠ 마치 나처럼..ㅎㅎㅎ 그래도 순영이랑 여주랑 이제 서로 마음 확인은 한것같으니 이제 얼른..! 작가님 힘을 내주세요!!!
7년 전
독자74
망고빙수
...죽은자는말이없다
시우야ㅠㅠㅠㅠㅠ이제누나아니고엄마다ㅠㅠㅠㅠ
세상에...수녕이....
행복하다

7년 전
독자75
퓨리
이얏!!!!! 오랜만입니당!_! 수능때문에 다들 고생이 많네요 ;ㅅ; 아니 벌써 88일밖에 안 남았다니 시간이 진짜 빠른 것 같습니당... 게다가 정시라니...! 진짜 대단해여... 힘냅시다!! 오랜만에 만나는 순영이는 그새 더 귀여워졌네요 정식으로 고백하겠다고 하고 빨개지는 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8ㅅ8...? 정식으로 고백해주길 기다려야겠네요 ❤

7년 전
독자76
꽃단입니다...! 크으... 순영이 크으으으~ (엄지 척) 애아빠가 이렇게 설레도 되는 건가여...ㅠㅠ 시우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설레는 마음으로 잠들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수능 힘내세요! 찍어도 정답, 맞아도 정답 워후~ (찡긋)
7년 전
독자77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흐 정말 여주 정말 부럽네요 순영이와 민규와 시우의 사랑을 다 받으니ㅠㅠㅠㅠㅠ 순영이구 얼른 제대류고백해서 셋이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78
레인보우샤벳 이제 둘이 좀 더 달달해지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수눙이 88일...? 핳.......나뭐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와!!!작가님! 보고싶었어여ㅎㅎ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글을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오늘도 글 정말 재밌게 설레게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80
호시시해입니다 순영이가 아무 멘트를 해도 저는 그저 설렐 뿐입니다 8ㅅ8 ,, 우리 시우도 완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우리 밍구는 좀 애잔하지만 ,,, 수녕이 너무 멋져요 ㅠㅠㅠ 빨리 정식으로 고백해서 알콩달콩 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ㅠㅠ 작가님 수능 며칠 안남아서 고생이 많아요 항상 응원해요, 화이팅 !
7년 전
독자81
수녕더럽이에요!! 오늘도 넘나 설레고 멋있는 순영이ㅠㅠㅠㅠㅠㅠ치이고 갑니다... 작가님 연재 텀 오래걸려도 괜찮아요 같은 고3이라 이해 백퍼 가능합니다ㅜㅠㅠㅠ우리 좀만 더 힘내자구여ㅜㅜㅜㅜ
7년 전
독자82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ㅠㅠ응원합니다!
7년 전
독자83
11023에요 오랜만에 옆집이라니ㅜ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아구 순영이 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ㅜ수능 88일 남으셨다니ㅜㅠㅠㅜㅜㅜㅠㅠ진짜 힘드시겠어요ㅠㅜㅜㅜㅜ항상 고생 많으세요ㅠㅠㅜㅜㅜㅜㅡㅜㅠ작가님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요ㅠㅜㅜㅜㅜ화이팅♡♡!
7년 전
독자84
순수녕이에요!! 하... 시우는 오늘도 제게 힐링을 해주는 군요ㅠㅜㅜㅠㅠㅜㅜ 진짜 어떻게하면 저렇게 귀여운 아이가 존재할 수 있는거죠......... 너무 귀여워서 힘들어요...ㅠㅜㅠㅜㅜㅠ 또 우리 순영이는 같이 귀엽고ㅠㅠㅠㅜㅜㅠㅠㅠ 오랜만에 이렇게 귀여운 부자를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1학기가 끝나면 그나마 프리해질줄알았는데... 그 놈의 생기부때문에 힘들어죽겠네요... 3년간 쓰는데도 힘든 작업... 그리고 당장 월요일부터 모의고사라 더 좌절했어요... 사설모의고사라 작가님께선 안보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더더 힘든건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중간고사라니^0^ 이번주는 완전 헬이에요........ 주말에 좀 쉬나싶으면 생기부에 시달리구요... 정시도 준비해야하고... 우리 힘내요 작가님... 앞으로 80여일만 참고 버틴다면 프리한 생활이 올거에요...!!! 그때까지만... 포기하지않고 잘 보내봐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85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야 맘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능 준비하시느라 바쁜데 재밌는 글 쓰시느라 고생하셨고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화이또!❤️
7년 전
독자86
와아아ㅠㅠㅠㅠ 둘이 빨리 결혼해라ㅠㅠㅠ....
7년 전
독자88
숭늉) 오랜만에 시우랑 귀여운 시우아빠 보니까 참 좋네욬ㅎㅋㅎ 여주도 순영이한테 마음 굳게 잡은것같고~! 민규는 좀 안쓰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작가님 힘들다면 힘들 시기에 짧게나마 글 올려줘서 고마워요. 작가님이 정말 늦게 오신다고 한들 저는 글잡에서 조용히 기다릴게요ㅋㅋ 수시든 정시든 좋은 결과 있으실거예요. 장담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내일 하루도 힘내시고 행복하시길!
7년 전
독자89
오늘도 권순영씨한테 설렜어요! 행복해요! 순ㄹ영이와 여주가 이어지는 모습을 빨리 보구싶어요!
7년 전
독자90
뿌승관이에요! 작가님 보고싶었습니다ㅜㅜㅜㅜㅜ저도 이제 수능이 87일 남은 고3이기 때무네,,,힘내자구여ㅜㅜ 오늘 글도 설레어서 행복하게 잠들 수 있겠어여,,,작가님 최고,,,,또 오실 작가님을 기다리며,,,♡
7년 전
독자91
민규도 뭔가 맴찢이다...ㅠ 하지만 순영리앙 시우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손도소 살꼬야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개미와베짱이입니다! 어떻게 오랜만에 들어오자마자 딱 글이 올라와있죠? 이거슨 작가님과 제가 운명의 데스티니라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 수녕이 정식 고백하기 전까지 기다려달라는 것도 귀엽고... 흔들리지 않겠다는 여주도 좋고... 무엇보다 여주 기다리겠다는 민규... 넘 좋아줍니다... 저번 편까지만 해도 저는 온리 권순영이었는데,, 오직 시우아빠 하나였는데,,, 김민규씨 이건 반칙 아닌가요8ㅅ8... 그런 말 하면 내가 막 흔들리구 그러잖아ㅠㅅㅠ... 작가님 이렇게 연재하시는 거 힘드실텐데ㅠㅠㅠ 특히 요즘 너무 덥고, 공부 하기 힘드시죠ㅠㅠㅠㅠㅠ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수능 화이팅하세요!♥
7년 전
독자93
퍼플 아 이런.작가님 수능이라는 엄청난 벽에 부딪히셨군요... 업뎃 수능 끝나고 해도 늦지 않은데 스트레스 풀기위해서는 글 쓰는 것도 좋긴해욬ㅋㅋㅋㅋㅋ작가님 기량대로 해주세요
7년 전
독자94
명호엔젤리에요 전 진짜 시우랑 시우아빠랑 여주랑 있는모습 생각하면 너무 기분좋라요ㅜㅜㅜ 진짜 가족같고 그래요ㅜㅜㅜㅜ 수녕이 얼른 정식르로 고백해달라구!!!!!
7년 전
독자95
ㅠㅠㅠ니뇨냐입니다아아ㅠ작가니뮤ㅠㅠㅠ엏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용...오늘도 순영이어ㆍ게 심장폭행 당하고갑니다...광광
7년 전
독자97
바나나우유에요!! 오늘 하루동안 너무 힘들었는데 작가님 글 보니까 그런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이제 여주랑 수녕이 잘 될 일만 남은건가여..? ㅎ얼른 하루빨리 잘됐으면 좋겠는데ㅠㅠㅠ 그럼 민규가 또 걸리니까 민규는 ㅈㅔ가 데려가면.. 안되겠죠?ㅎ 아무튼 오늘도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8
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규ㅑㅠㅠㅠㅠㅠㅠㅠㅠㅜ 너ㅜ 안타까운 데 순영이랑 빨리 잘됐으ㅕ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니 88일동안 열공하시고 수능대박나세여!!!!
7년 전
독자99
1600이에요
아..수능88일...아...8ㅅ8...;ㅅ;
저도 88일...아....8ㅅ8 오늘도 옆집 순영이는 설레고요 시우는 귀엽고요 민규는 잘생겼고요 저는 고3이고요...;ㅅ;..저 그만 잘게요..☆

7년 전
독자101
붐바스틱이에요!! 시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순영이랑 빨리 잘되라ㅠㅠㅠㅠㅠ 작가님.... 우리 같이 정시... 힘을 내요... 화이팅...!!
7년 전
독자102
슨쵸리/ 오랜만에 보는 애아빠....♥️ 심장에 무리와요 바쁜 와중에도 와서 겸디 시우랑 순영이 보게 해줘서 고마워여여ㅕ여여여 시험 대박나길!!
7년 전
독자103
헐 작가님 오랭만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도 정말 좋지만 민규도 넘나 좋아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순영이랑 좀 더 잘됐음 ㅎㅎㅎ
7년 전
독자104
순뿌임다ㅜㅠㅠㅠㅠㅠㅠㅠ으윽 권순영 ㅠㅠㅠㅠ퓨퓨 고뱍해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아이고 이것만으로도 넘나좋은것입니다ㅠㅜㅠㅠㅠㅠㅠㅠ 알콩달콩을 넘어서서 깨가 쏟아지게해쥬세요ㅠㅜㅠㅠ 아ㅏ이고 사랑스런 시우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작가님 보슝입니다 헉 대박 아침부터 이런 선물이..! 오늘도 역시 달달한 사이! 진짜 둘은 보는 사람이 흐뭇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시우는 너무 사랑스럽고.. 진짜 이 둘 보는 재미가 제가 막 엄마 아빠가 된것같아요 오늘도 꿀잼!
7년 전
독자107
돌하르방이에요...수능...저는취업이기에..수능이없디마.....ㄴ...작가님....넘나힘드시겠는것...힘내세효... 저는편안한마음으로 작가님의수능과 글을 응원하며 기다리고있겠습니디
7년 전
독자108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깨방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와 순영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할일만 남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가 불쌍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랑 잘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까지 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1
헐,. 고3이셨구나.., 그런데도 이런 좋은 글 항상 써주ㅕ서 감사합니당.. 와 저 옆집쓰 떳다는 말에 학교 끝나고 바 왓자나여~.. 시우 오늘도 귀엽고 시우아버님이랑 빨리 이어졌으면 ㅏ는맴...
7년 전
독자112
헉 오늘도넘좋아요ㅜㅜㅜㅜㅜㅜ수능끝날때까지기다릴게요행복한모습으로마주할수있기를/-..♥♥
7년 전
독자113
권수늬입니다ㅠㅠㅠㅠㅠ드디어 꽁냥꽁냥만 남은 건가요ㅠㅠㅠ저도 고3인데...같이 힘을내요!!!작가님!!!!♥♥♥
7년 전
독자114
일공공사 / 작가님 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김민규 너무 맴찢이잖아요...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5
스틴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에 보는것같아요! 일단 수능이 얼마남지 않으신 이 시점... 일단 먼저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유난히 시후가 여주한테 많이 기대는 모습이 보였는데 이제는 시후가 여주를 거의 엄마라고 생각할것같아요. 그냥 순영이랑 시후랑 함께 행복하게 살오라~~
7년 전
독자116
ㅠㅜㅠㅠㅠ하ㅠㅠㅠ뉴ㅠ뭐ㅓ야ㅠㅠㅠㅜ진ㄴ짜ㅠㅠㅠ수녕ㅇ유ㅠㅠㅠㅠㅠㅠ우으ㅠㅠㅠㅠㅠ넘ㅁ ㅠ유ㅠㅠ달콤하구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넘 졸다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밍ㅇ구ㅠㅠㅠㅠㅠ하ㅠㅠㅠ쿯해ㅠㅠㅜㅠㅠ잘 됐네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서로 잘ㄹ 더ㅐㅆ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7
정식으로 고백할 때까지 대답을 하지 말라니ㅠㅠ 어떻게 고백을 하려고 !!!! 민규는 포기하지두 않구ㅠㅠㅠㅠ 세사람의 관계들이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118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뿌썩쑨임니다 ㅠ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기다려요! 너무 진짜 권아빠 너무 조쿠... 진짜 시우 너무 귀엽구...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아빠는 언제나 항상 심장을 간질거리게 하는 그런 글인 거 같아요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0
어흥이예요 순영이의 정식 고백이라니ㅠ 곧 하겠죠? 그날만 기다려요ㅎㅎㅎ 우리 민규는 너무 늦었엉...ㅠㅠㅜㅠ 여주가 마음을 단단히 먹었는거같옹
7년 전
독자121
헐 작가님 역시 이번편두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 수능이 이제 그것밖에 안남았는데 그래도 힘내시고 잘 쉬시기도 하세요 ㅠㅠ 혹시 아프시면 안되니깐 그리고 항상 잘보고 있어요 진짜 너무 감사할정도로 글을 잘써주셔서 항상 알림이 뜰때마다 너무 설레서 들어와요 ㅎㅎ 그래도 수능 남은기간 잘 보내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항상 힘내세요!! 그리고 이번편에 시우가 나와줘서 넘 좋네요 넘 귀엽고 ㅠㅜ
7년 전
독자122
하류ㅠㅠㅠㅠㅜ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순영아ㅠㅠㅠ 시우 넘 귀엽습니다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오모나ㅠㅠㅠㅠㅠㅠㅠ아몬드봉봉이에여!!! 오늘도 권순영은 설레설레..... 설렘왕이네용
7년 전
독자124
작가님!!! 오랜만에 오셨어도 필력은 제대로갖고오셨는걸요?? 순영설♡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ㅜ수능준비 힘드실텐데도 이렇게 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하구ㅠㅠㅠㅠ힘내세요! 곧 지나갈겁니다 88일 훅가요 훅...ㅠㅠㅠㅠㅠ순영이는왜이리 귀엽고 다정하냐며ㅜㅜㅜㅜㅜㅜ설레게스리ㅜㅜㅜㅜ오늘도 설레서 잠못자는 순영설입니다ㅜㅜ♡
7년 전
독자125
아이쿠예요!! 작가님 오늘도 설레고 좋네여..ㅠㅠ 시우랑 시우아버님 넘나 좋아여...저도 고3인데 수능까지 열심히하고 수능끝나고 머리풀고 달려봐여!! 그때까지 화이팅♥
7년 전
독자126
체리에요!!!!!끄와앙!!!달달해...ㅠㅠㅠㅠㅠㅠ이미가족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와중에밍구.....애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와 심장 이 꿍쾅쿵쾅ㅜㅜㅠㅠ엄청 설레욧...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28
목단이에요ㅜㅜㅜ 오랜만이죠 작가니무ㅜㅜ 언제나 설레는 옆집쓰.. 88일 남은 수능 열심히 준비해요! 몸관리 잘하시구..오늘도 잘읽고가여!
7년 전
독자129
순영이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혼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테니깐 수능 공부도 ㅠㅠㅠㅠㅠ화이팅이예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30
@아몬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ㅏㅏㅏ시우 너무 귀여워요!!!!!!!!!!!!작가님 저도 고3인데 우리 수능까지 열심히 해요ㅠㅠ 화이팅!!!
7년 전
독자131
아르망입니다!!! 건수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멋진 남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우도 기요미고 권수녕도 제ㅜ남자 냄새가 나고... 후... ㅠㅠㅠ 저는 0교시부터 8교시까지 해요... 학교 망해라 고3ㅜ세륜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사랑둥이입니다! 진짜 권수녕ㅠㅜㅠ 내 맘에 불질러놓는다ㅠㅠㅠㅠㅠ 시우는 여전히 귀엽고ㅠㅠㅠ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조용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편할 때 와주시면 돼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33
강변호사에요!!생일챙겨주고 시우재우고 그런 모습들이 진짜 가족같고ㅠㅠㅠㅠ설레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힘드실텐데 글써주시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작가님 화이팅!!!!♥♥
7년 전
독자134
아ㅣ구 자까님 ㅠㅠㅠㅠ 기다렸어여ㅠㅠㅠ 암호닉받으시는날ㅋ가지 하염없이기다리고잇습니다ㅠㅠ 글너무잘읽고맄ㅅ어여..금손쨩쨩....오늘도 넘ㅇ넘설레구여.....감사합니다 ㅠㅠ 자까임도 즐거운하루되시길...♡
7년 전
독자135
밍구가 갑자기 불쌍하기도하거ㅜㅜㅠㅠㅜㅜㅠㅠ순영이는 오늘도 여전히 설레구요..☆
7년 전
독자136
지훈아예요! 정말 오랜만이예요...ㅠㅠ 한동안 인스티즈를 들어오지 않아서 오랜만에 몰아서 봤어요!
여주랑 순영이가 잘됐으면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민규가 찡하기두 하고.... 여기다 이렇게 한꺼번에 써도 되는건가 모르겠지만 순영이가 별을 참 좋아한다며 간접적으로 고백?한 부분은 너무너무 마음에 남아요! 이런 표현 굉장히 좋아요 ㅎㅎ 아 시우는 말투나 행동이 되게 심장부여잡게 만든달까... 언젠가 동네에서 마주쳤던 유치원복을 입은 애기가 생각나요 제가 애기를 좋아했다면 망태기감이야.... 했을 이런 이미지? 누나를 구해왔다고 할땐 침대를 몇번이고 굴러다녔네욤ㅎㅁㅎ 그리고 승관이 같은 친구가 이세상에 존재한다면 정말 좋겠다 싶었어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것같은 그런 친구?? 허허 댓글쓰다보니 승관이랑 여주 번외도 보고싶어요
작가님 고삼이시라고 했는데 실례되는 말이지만 저는 작가님 일에 집중하셨으면 좋겠어요 고삼은 중요한 때잖아요! 실제로 저는 고삼때의 선택이 인생에서 터닝포인트가 되었다고 할정도로 중요한 선택을 하는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후회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잠깐 글은 내려놓으셔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해요ㅠㅠ 빨리 보고싶은데 작가님은 소중하니까요!! 허허 댓글이 넘 길어졌네요8ㅁ8 그럼 다음화를 기다리러갈께요!

7년 전
독자137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힘드실텐데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수능 화이팅하세요!!!!!!! 빠샤빠샤!!!!! 마지막에 민규 넘나 아련..... 하지만 오늘도 수녕아조씨에게 발리구갑니다
7년 전
독자138
우리 시우다ㅠㅠㅠㅠㅠㅠ시우야 오랜만이야ㅠㅠㅠㅠ이제 둘이 잘되는 일만 남은겅가...밍구는 고럼 나랑 행쇼??ㅎㅎㅎㅎ
7년 전
독자139
수능 대박나세요!!!!
7년 전
독자140
안녕하세여 작가님! 유후 오늘에서야 정주행을 끝냈습니당~ 하... 넘넘 설레어서 학교에서도 막 옆집글 읽고 싶고 수업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싶고 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전까지 막 불안했는데 안 흔들리겠다는 여주의 말에 저까지 안심이 되네요ㅠㅠㅠㅠㅠㅠ 빨리 여주는 시우 엄마 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 형아 이기고 오라는 시우는 오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나중에 고백 제대로 하겠다는 순영이도 설레고 늘 잘 챙겨주는 친구 승관이도 넘 좋구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는 흑흑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지금 이 분위기 넘넘 젛아요❤ 좋은 분위기가 언젠가 또 위기가 될 지도 모르지먼...!
작가님 수능생이라 되게 바쁘실텐데 이렇게 글 올리시고... 힘내세욧!!! 잠자코 기다겠습니덩 ㅎ
재밌게 잘 읽었어요~ 기대돼요!

7년 전
독자141
핫초코입니당 이런 연재텀이면 어떠합니까 ㅠㅠㅠㅠ 고2인 저도 많이 부담스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찍주무세여 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졸린거 만큼 짜증나는 것도 없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순영이가 너무 귀여붜... 언제 저렇게 귀여운 순영이를 써놓으셨다니 핡핡
7년 전
독자142
더쿠에여 워어ㅓ어어권수녕 여어~~~ 오늘도 설레는 순영... 더우니까 꼭 시원한곳만 있서,,.. ㅠㅠ작가님 수능 파이팅 하셔야해요 꼭꼭꼭
7년 전
독자144
솔랑이에요 시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수녕이는 설레구ㅠㅠㅠㅠㅠㅠ 민규는 맴찢....작가님 수능 화이팅하세요!
7년 전
독자145
시우도 너무 귀엽구 순영이는 더더 귀엽구 ㅠㅠㅠㅠ 귀엽고 멋지고 설렌다 ㅠㅠ 진짜 글 잘쓰세요 !!!!!! 이제 둘이 이어집시다 !!
7년 전
독자146
어쩌다보니 6일이나 지난뒤에 읽어용ㅠㅠ 화이팅하세요 작가님!! 날씨는 이제 쪼오끔 추워져서 다행이지만 갑자기 날씨가 변해서 감기걸릴 수도 있으니 꼭 겉옷 들고다니시구여!! 오늘도 순영이한테 맘껏 치이고 가여..♡ 늦게오셔도 기다릴께여 수능이 먼저잖아요ㅠㅠ!!열심히 하세용 퐈이팅
7년 전
독자147
세상에 수능보시다니.....다음편 궁금쓰한데....!!!!!!수능 대박나고오세요 8ㅅ8
7년 전
독자148
역시나 오늘도 설레게하는 순영이에 다시 한번 설레요!!! 하 진짜 기분이 너무 좋은거 정식으로 고백 조만간 하길 바래요!!
7년 전
독자149
비타민입니당 ㅓㅇ엉엉어엉엉엉엉어엉ㅠㅠ 저 감성적인 노래랑 들으면서 봐서그런가 시우랑 함께있는부분들이 왜이렇게 눈물나죠ㅠㅠㅠㅠ 얼른 더 행복해줍시다ㅠㅠㅠㅠ 이제 여주마음이 확고해진것같아서 매우매우 안심이에요ㅠㅠ 이번편도 역시 잘보고갑니다 자까님화이팅..♡
7년 전
독자150
낙타에요! 빨리 정식으로 고백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얼른 둘이 행복해지길...시우는 여전히 귀여움 팡팡 터트려주네요ㅠㅠㅠ진짜 시우같은 동생있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바쁘신데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열공하세요!!♡♡♡

7년 전
비회원125.47
작가님 항상 초록글오르면 제목만보고 보고싶다고 입맛만 다셨던 제가 드디어 옆집 정주행을 했습니다ㅠㅠㅠㅠ비회원도 보게해ㅈ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수능도 열심히 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51
순영이에요ㅠㅠㅠ세상에ㅜㅜㅜㅜㅠㅠㅜㅜ슨영이너무머싯ㅅㅇ져ㅠㅠㅠㅠㅠ 진짜제발ㄹ.. 민규ㅠㅜ마음아푸쟈냐ㅠㅠㅠㅠㅠㅠㅠ ㅠㅅㅠ ㅠㅠ
7년 전
비회원252.249
세 연
끄아아아 즐거웠어요 얼마만에 보는 옆집인지.. 정주행 하니 역시 꾸르잼 시우 너무 귀여운것 아닙니까 분명 주인공은 순영인데 말이죠 시우야 사랑한다 너무 여주가 안 흔들린다고 했으니 이제 순영이는 걱정할게 없겠네요 순영아 축하해 얼마 안남은 수능 때문에 고생이 많으실것 같은데 힘내시고 끝나고 좋은모습으로 뵈면 좋겠어요!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독자152
오메기떡이에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지금은 수능이 75일남았나요...?(아무생각없음)우리모두 수능대박나요♡
7년 전
독자153
당근입니다 !!!!!! 권수녕 !!!!!!! 아 진짜 오랜만에 봣는데 너무 설레여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하께요 ❤
7년 전
독자154
민규도 너무 귀엽고 순영이도 너무 귀엽도 시우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다들 애이리 귀여울까요..ㅎㅎ
7년 전
독자155
헐헐헐 드디어!시우도 누나를 너무 잘 따르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내새끼
7년 전
독자156
다시 봐도 정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얼른 고뱃하는 모습도 보고싶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184.88
작가님, 민규야표정관리해입니다! 비회원이라서 그동안 못보고 있다가 전체공개로 풀렸다는 공지 보고 오늘 정주행했는데 어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쏘스윗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랑 여주랑 꼭 결혼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큐큐ㅠㅠㅠㅠ 작가님 쟈랑함닏다♥︎♥︎♥︎♥︎
7년 전
독자157
으악 작가님 오랜만이에요!!!!진짜 생일선물 필요없다고 너 왔으면 됐다고 하는거 왜 이렇게 설레죠ㅜㅜㅜㅜ진짜 오늘도 아침부터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58
늘부입니다 아 와 권순영 정식 고백 아니라고 막 그러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사람이 저렇게... 아 그리구 마지막에 민규 말이 신경쓰이네요 그럼 앞으로 막 들이댈 거라는 얘긴가...¿
7년 전
비회원252.254
플로라에요! 점점 더 시우랑 순영이랑 가까워지고 있는 여주네요ㅎㅎ 순영이는 항상 그랬듯이 정말 설레는 말만 골라서 하구..ㅠㅠ 민규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역시 여주에겐 순영이가..ㅠㅠㅠ
7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순영이 진짜 설레용
7년 전
독자161
민규 진짜 어떡해요ㅠㅠㅠㅠ너무 맴찢이라ㅜㅜ 마음이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과연 순영이 고백은 언제 할까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63
나라면 흔들렸을거야....근데 아무말도 안하고 떠났다가 5년만에 나타나면 욕해줄꺼야ㅠㅠㅠ
7년 전
독자164
와 ,,,, 민규도 쩔구 순영이도 쩔구 ... 시우는 항상 귀엽고 .. 심장이 남아나질 않겟네요ㅠㅠ
7년 전
독자165
순영이랑알콩달콩콩키우세요~/
7년 전
독자166
핡ㅠㅠㅠㅠㅠㅠㅠ민규맴찢이지만 어쩔수없는걸..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집에 가는 길에 시우가 계속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고 나서 아파트를 보고 작게 한숨을 쉬었다는 대목에서, 여주도 아직 어리고 시우와 순영이를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관계를 시작하기 전부터 많은 것들을 고민해야하는 점이 부담스럽지는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백을 받고 순영이를 보는게 긴장이 되어서 쉰 한숨일지도 모르지만요! 그래도 충분히 생각하고 어렵게 시작하는 관계이니만큼 시작한 이후에는 그만큼 쉽게 변하지 않겠죠? 그런 면에서는 좀 어렵게 시작하는 것도 꽤 좋은 것 같아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68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말이 뭔가 마음아파요ㅠㅠㅠㅠ 순영이는 여전히 설레구 민규는 안타깝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9
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ㄱㅠ,,9ㅅ9
7년 전
독자170
세상에...진짜 순영이도 민규도... 둘 다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1
갸아악... 맴찢
7년 전
독자172
관계가 진전될 기미가 보이네요!!!
7년 전
독자173
저는 지금 수능 끝나고 보는뎁ㄷㄷㄷ진짜 권순영 설레 죽어요ㅠㅠ저런 절생긴 움짤들 쓰시면 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174
워후!!!!! 김민규!!!!!! 상남자네!!!!!!! 짜식~~~~ 그래도 너무 많이 기다리지마.... 너가 원하는 결과 없을거야...ㅠㅠㅜㅠㅠㅜㅠㅠ 아버님 이제 정식 고백만 남은건가요?????? 꺄!!!!!!
7년 전
독자175
으ㅓ어어ㅠㅠ 여주봐ㅠ 흔들리지 않는데ㅠㅠ 그리오 시우야ㅜㅜ 넌 정말 어린아이인데 어린아이맞니? 아쩜.. 속이 그렇데 깊냐ㅠㅠㅠ 널 닮아야겠다ㅠㅠ 에고ㅠㅜㅜ 여튼 시우덕에 정말 좋은 인연이 맺어지네요 다향이다♡
7년 전
독자176
순영이랑 너무 보기좋고 귀여워ㅎㅎㅎ 근데 민규도 멋있네
7년 전
독자177
허어어얼억허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 자꾸 갑작스럽게 설레는말 자꾸 할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시우야 스릉햇!!!!!!!!!
7년 전
독자178
아진짜 권순영ㅇ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ㅠㅠㅠㅠ 시우도 진짜 스러움의 결정체에요 지짜 ㅠㅠㅠㅠㅠ 하 사랑스러워 ㅠㅠㅠ
7년 전
독자179
밍큐ㅠㅠㅠㅁㅏㄹ 정말 예쁘게한다ㅜㅠㅜㅠ
7년 전
독자180
아ㅠㅠㅠㅠ이제수녕이와 행복한 날만 남았나요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결혼했으며누ㅜㅠㅠ
7년 전
독자181
아 저진짜 순영이 너무설레고 귀여워서 어쩔줄 모르겠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생각보다 여주가 순영이 많이 좋아하나봐요!! 그러니까 그나마 어렵지 않게 마음을 잡은거겠죠?? 아니면 순영이가 믿음직해 보였다던다..ㅎㅎ 암튼 시우의 호칭이 얼른 엄마로 바꼈으면 하는 작은 바람...ㅎㅎㅎ
7년 전
독자183
아...민규 넘나 찌통....맘아파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84
서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이제 눈빛만으로도 아는 사이가 되가는거겠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역시.달달한게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5
시우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 시우 덕분에 가까워졌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시우랑 달달한 둘 보는데 진짜 재미있습니다ㅠㅅㅠ
7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고백해라!!!ㅠㅠㅠㅠ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받아줘라ㅠㅠ
7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 민규 넌 슬프게 왜그래 ㅠㅠㅠㅠㅠㅠ ....
7년 전
독자189
자까님 글을 너무 잘 쓰십니다ㅠㅠㅠ 이거 정주행하고 있는데 넘나루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190
.
2년 전
독자191
나도 그ㅁ망큼 힘들고 기다릴게라니ㅠㅠㅠ 밍구 넘 마음 아퍼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42 ~ 5/3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