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오자몽 전체글 (탈퇴 )ll조회 183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뒤척이며 눈을 떴다. 사부작거리는 비단 이불을 걷어내렸다. 얇은 흰색 한복에 둘러싸이고 보드라운 비단에서 일어나는 아침이 점점 익숙해진다. 눈을 뜨면 어떻게 알았는지 화장실에 다녀와서 씻고 오면 방에는 아침상이 차려져있다. 상을 가지러 오는 건 족제비고. 그렇게 이틀 정도 지났나, 딱 심심해 죽을 지경이었다. 처음엔 족제비가 상을 치우러만 와도 움찔거렸는데 이젠 뭐 아무렇지도 않다고나 할까. 내가 족제비씨같은 종류의 수인들을 무서워한다는 걸 알았는지 고개만 꾸벅이며 목례를 하곤 재빠르게 나오곤 했다.

  "저기요."

  말을 건 건 처음이었다. 족제비는 눈에 띄게 움찔거렸지만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며, 네. 말씀하세요. 하고 내 입이 떨어지길 기다렸다.

  "권순영씨 말이에요."

  "……."

  "아직도 화 많이 났어요?"

  족제비가 어깨를 으쓱였다. 잘 모르겠다는 눈치였다. 집주인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는 게 원칙인 걸까. 그렇다면 끝내주게 충실한 하인들을 두셨군. 양손으로 상을 들어올리며 미닫이문을 열자, 그 사이로 흰 여우가 쫑쫑쫑 걸어 들어왔다. 정말 하얀 여우가. 털이 복슬복슬하고 조그만 아기여우였는데 도도하게 들어와 족제비씨의 다리를 비켜지나가 내 앞에 섰다.

  ...귀여워. 복슬복슬한 털은 꼭 손을 넣어 헤집어도 손틈 사이로 빠져나올 만큼 풍성하고, 무엇보다 부드러워 보였다. 진짜 만지고 싶다.

  "뭐에요? 여우도 키워요?"

  "……."

  족제비씨는 당황한 눈빛이었다.

  "비싼 여우에요?"

  "아, 저기 그게…."

  족제비씨가 내 앞의 여우를 보더니 한숨을 내쉬었다. 뭐야, 지금 내가 여우를 어떻게 할까봐 걱정하는 건가.

  "에이, 안 잡아먹어요. 무슨, 여기 여우면 저보다 셀 거 같은데. 구미호에요?"

  족제비를 힐긋 보고는 여우를 향해 손을 뻗자 약간 내 주위를 맴돌던 여우가 품에 안겼다.

  "아, 뭐야! 저 심심한 거 알면서 왜 안 줬어요."

  입을 비죽 내밀고 족제비를 타박하자 족제비가 어색하게 웃으며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다. 아, 아니 그 정도까진 아닌데. 나또한 어색하게 웃으며 '장난인데, 뭘 그렇게 까지.'하고 손사레를 치자 평소와 다름없이 목례를 꾸벅하곤 문 뒤로 사라졌다.


  "여우야."

  여우의 뒷덜미를 손으로 간지럽혔다. 여우는 기분이 좋은 듯 머리를 부르르 떨며 내 팔에 부비작거렸다. 아, 귀여워서 코피날 것 같아. 등을 쓸다가 내려가 꼬리를 쥐자 여우가 급하게 꼬리를 빼냈다.

  "왜? 기분 좋은데."

  여우가 낮게 갸르릉 거렸다. 하나도 위협적이진 않았지만. 꼬리를 빼내며 내게서 떨어졌던 터라 다시 여우를 품에 안고는 말을 이었다.

  "심심해."

  "……."

  "권순영씨가 나때문에 화났나봐."

  "……."

  "돌아가고 싶지, 근데 상처 줄 생각은 아니었단 말야."

  "……."

  "많이 화났나봐, 보러 오지도 않고."

  사실 내가 기다릴 수 있는 사람은 그 사람밖에 없어. 말 통하는 사람이라곤 여기서 족제비랑 권순영 씨밖에 없는데 족제비는 무섭단 말야. 혼자있는 거 안 좋아해, 여기선. 무서워. 그리고 또, 외로워. 입에 거미줄 칠 것 같아. 짜증나, 의지할 사람은 권순영밖에 없어서.

  여우를 통해서 괜히 하소연을 한다. 여우는 말 없이 갸웃거리며 내 얼굴을 볼 뿐이다. 이내 내 배에 앞발을 올리고 몸을 일으켜 내 턱을 핥는다. 말하면서 울었던 모양다. 손등으로 흐르는 눈물을 닦아내고 여우를 떼어냈다. 아무래도 이대론 안되겠다. 몸을 일으켰다. 여우가 내 발목 근처에서 날 올려다본다.

  "이씨, 말할 거야. 권순영씨한테."

  "……."

  "..말실수 해서 미안합니다, 라고."

  사실 아직도 말실수인지는 모르겠다.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거짓은 아니니까. 그래도 왜인지 모르게 내 돌아간다는 말이 그에게 상처를 준 것 같다. 그래서 마음을 조금 고쳐먹었다. 돌아갈 땐 가더라도, 몰래 가야지. 상처주기전에 떠나버려야지. 오늘같은 표정을 보고 돌아가면 울적해질 것 같으니까. 이기적이라도,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는게 맞는 거니까.




요계 5



  "…어라."

  호기롭게 문을 열고 나오긴 나왔다만, 일단 집이 졸라 크다. 길게 이어지고 꺾인 복도도 그렇고 도통 어디가 권순영씨 방인지 알아야 가든 말든 하지. 족제비씨나 다른 수인들을 찾기도 어렵다. 분명 들어온 첫날에는 엄청 많았던 것 같은데. 아, 혹시 저자에 나갔다가 돌아와서 마물에게 그런 일을 겪고 내 주변의 수인들을 모두 물린 건가. 내 생각보다, 나한테 신경을 많이 쓴 것 같기도 하다.

  손등을 덮는 옷소매를 끌어올렸다. 권순영씨, 누가 이기나 두고 봅시다.




  "……."

  내가 이렇게 길치였다. 내가 분명 이 방을 아까 지나쳤는데, 왜 또 다시 여기지. 아니면 비슷비슷해서 다른 방인데 헷갈리는 건가. 공간속의 혼란. 혼돈의 카오스. 뒤죽박죽이 된 머리를 감싸 쥐었다.

  "으, 졸라 빡쳐 진짜. 두고보자. 내가 만나기만 하면 정강이부터 걷어차고, 어?"

  두려움이 밀려든다. 목소리가 떨려온다.

  "그리고, 또, 흐으, 주먹으로 명치도 때릴거고."

  눈가가 뜨거워진다.

  "만나기만 하면, 만나면,"

  "만나면?"

  익숙한 목소리가 뒤에서 들려온다. 천천히 뒤를 돌았다. 오늘은 빨간 쾌자를 걸친 그가, 내가 온 집을 뒤져가며 찾던 그가 서있다. 울컥, 속에 담겼던 무언가를 누군가 끓이는 모양이다. 금방이라도 넘칠 것 처럼 무언가 끓는데 그를 보니 결국 넘치는 것 같다. 툭, 속에서 끓어넘친 것이 쏟아져나온다.

  "왜, 이제 왔어요?"

  "……."

  "나 무서웠, 단 말이야."

  물기젖은 목소리가 힘들게 말을 이어간다.

  "무서워서, …잠.도 못 자고. 말, 붙일, 것도.. 끄.."

  결국 히끅거리는 숨에 말이 막힌다. 그럼에도 그는 목석처럼 가만히 우는 나를 바라보기만 한다. 무언가 기대한 것도 아니었다. 와서 달래주기를 바라나, 가만히 있는 그가 야속하다. 화나기 전에 그라면, 내가 울 때 어떻게 했더라. 기억이 나지 않는다. 울었던 적이라곤 돌아가지 못 한다는 걸 알려주었던 그때 뿐인 것 같으니.

  ..아, 아니다. 저자에서 마물에게 놀랐을 때. 그는 가만히 답호속에, 품속에 나를 넣어 달래지 않았었나. 비적비적 그에게 다가갔다. 가만히 있던 그는 여전히 미동도 없다. 그런 그에게 양팔을 뻗었다.


  "..권, 순영씨."

  "……."

  "안아주세요."


  그의 표정을 보고 싶은데, 알 수가 없다. 눈물 때문에 시야가 뿌옇게 흐려저 대충 그가 입은 빨간 쾌자와 흰 머리칼의 형태만 보일 뿐이었다. 삘간 쾌자가 다가온다. 그의 향이 훅 끼친다. 예전처럼, 밑을 단단히 받치곤 날 안아들고는 서툴게 내 등을 토닥인다.

  "울지마."

  "……흐,"

  "……."

  머뭇거렸던듯 잠시 후에 그의 손이 어설프게 뺨을 감싸쥔다. 엄지 손가락을 내어 내 눈가를 부드럽게 쓸어내며 눈물을 훔쳐낸다. 따뜻한 손길에 그동안 쌓인 서러움을 풀겠다는 듯 여전히 히끅거린다.

  "오늘따라 왜 이렇게 어리광을 부릴까."

  "……."

  "아기같이."

  아플 때 마냥 어리광을 받아들인다. 그게 제 역할이라는 듯 서툴게 고쳐안아 제 가슴팍에 얼굴을 묻게 하고는 여전히 손으로 내 등을 토닥인다.

  "아가."

  "……."

  "미안해."

  너에게 못되게 굴어서 미안하다. 꾸밈없는 마음이 전해진다. 나는 사과할 기회를 그렇게 놓친다. 내 숨이 끅끅 거려서 말을 꺼내지 못해서이기도 하고, 그가 먼저 사과를 했기 때문에도 그렇다. 결국 그의 비단 천에 얼굴을 묻고 숨을 진정시키는 것, 그게 내가 할 일이었다. 가만히 그의 품에 안겨 토닥임을 받으면서, 그의 어깨죽지를 쥐면서 그렇게. 위로를 받고 외로움을 달래는 것 뿐.

  "아가, 어떻게 해야 울음을 그칠까."

  "……."

  "등놀이 하러 갈까."



.

.

.


  마침 오늘이 등놀이 날이라고 했다. 그에게 안겨 히끅거리며 숨을 고르고나선 그의 품에 안겨 방까지 왔다. 창피해서 그의 가슴에 파묻은 얼굴을 떼지 못했다. 아마, 권순영씨가 몇번 내 코밑에 손을 넣어 숨쉬는 걸 확인한 걸 보니... 뭐... 잠.. 자는 줄... 알았겠지….  귀끝까지 화끈거리는 기분이다. 하여튼 도착해서 그가 약간 몸을 흔들어 날 깨웠다. 잠에서 일어난 척 하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내보였다. 아마 내가 헐리우드 진출을 했다면 디카프리오보다 오스카상을 더 빨리 받았겠지.

  씁쓸한 표정으로 그의 품에 내려왔다. 그가 손을 튕겨 족제비를 부르더니 무언가 가져오라고 시키는 눈치였다. 잠시 후에 권순영씨가 족제비에게서 받아들인 옷을 내게 건넸다. 사부작거리며 손에 부드럽게 감기는게 좋은 비단이다. 물음표를 띈 얼굴로 그를 올려다보자 턱짓을 하기에 곱게 개인 비단을 풀었다. 연분홍색 치마에 벚꽃잎이 수놓아진 흰 저고리.

  "..예쁘다."

  "다행이다, 맘에 든다니."

  "..고맙습니다."

  아까의 마음을 전부다 담았다. 차마 숨이 차서 전하지 못했던 말과, 받은 것에 대한 고마움의 마음까지. 그는 아는지 모르는지 얕게 고개를 끄덕였다.

  "입고 올게요!"

  애써 분위기를 밝게 만드려 높은 목소리를 내며 화장실로 종종 걸음을 걸었다. 옷을 갈아입자 거울은 보지 못했어도 몸에 착착감기는게 분명 예쁠 것이다. 옷이 날개라고 했으니. 약간 떨리는 마음으로 문을 열고 나가자 그가 옅게 웃는다. 내가 보는 눈이 영 없지는 않은 모양이야. 툭툭 내뱉는 말이 정겹다. 말없이 그의 앞에 서자 그가 날 안아든다.

  "아니 무슨, 시도 때도 없이 안아들어요?"

  당황해 높아진 목소리로 묻자 그가 옅게 웃는다.

  "널 데리고 이 집을 나가려면 반나절을 걸릴거다."

  "……."

  뭐, 맞는 말이니까. 비정상적으로 빠른, 자전거를 타고 나가는 것 같은 속도로 그를 따라 집을 나섰다. 약간 비탈진 언덕을 채 넘어오기 전에 저자가 내려다 보이는 장소에서, 우리가 도착하기도 전에 색색의 연등이 일제히 하늘 위로 향한다.

  "아, 늦었다."

  "그러게요."

  그가 품에서 날 내린다. 그의 품에서 벗어나 그의 옆에 서서 하늘을 바라본다. 별이 박힌 남색의 커튼 위로 연분홍색, 노란색, 푸른 색의, 색색의 등이 하늘에 별마냥 수놓인다. 입을 벌리고 와아,하며 처음 서울 여행을 가서 지하철을 탔던 나처럼 정신을 못차리고 주위를 둘러본다.

  "이따 저자도 갈거죠? 네?"

  꺾였던 고개를 그에게 돌렸다. 일순간 따듯하게 입술에 무언가 닿는다. 짧게 닿은줄로만 알았는데 깊게 맞물린다. 차마 눈을 감지 못하고 당황해 내 양손을 꽉 쥐고 멀뚱히 받아들이자 가지런하게 감았던 그의 눈이 떠진다. 애틋하게 맞물린 입술처럼 두 눈이 맞물린다. 한 쪽은 애틋한 모양인데, 상대방에 비친 내 눈은 어떻게 비추는 지 모르겠다. 눈은 맞물리고, 입술은 떨어진다.


  여주야, 아가, 난 네가 내 곁을 떠날까봐 두렵다. 옷을 돌려주면 선녀처럼 떠날까, 등놀이를 보여주면 등처럼 떠날까, 내님은 나를 떠날까. 

  한쪽만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건 아닌 모양이다. 밤하늘에 날린 등이 바람을 타고 휩쓸린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밍니언입니다!! 아ㅠㅠㅠㅠ요계진짜 오래기다렸어요 넘나 보고싶었던 ㅠㅠㅠ 추석때올라오니 저혼자 집에있어서 심심했는데ㅠㅠ순영이가 딱! ㅠㅠ 왔네요ㅠㅠㅠ 진짜 분위기 오늘도 넘나 취저에요.... 잘읽구갑니당... 빨리다음편 보고싶어요ㅠ
7년 전
독자2
으아....기다리던 요계 5편이.....ㅠㅠㅜㅡ순영이 넘나 따수워서 나까지 위로받는 느낌이에여....나도 안길수있는데.....흡
7년 전
독자3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ㅜ죠아ㅠㅠㅠㅠㅠ완전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순영이 오늘ㄹ 너무 설레구요.......... 먼저 사과해주다니ㅠㅠㅠㅠㅠ엉엉ㅇ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려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만세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4.195
아 한달을 기다린 보람이ㅠㅠㅠㅠㅠㅠㅜㅠㅠ흐윽ㅠㅠㅠㅠㅜㅠ요계 최고ㅠㅠ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5
아..오늘 잠 못들겠다..순영씨 생각날까봐..아가라니ㅠㅠㅠㅠㅠㅠ아가라니..난 오늘부터 아가리야..
7년 전
독자6
아 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너무 설레뇨 작가님 아아아ㅏㅏㅏ 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 순영아 떠나지않을게 항상 네 곁에 있어줄게..ㅠ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7
와 댜박 와ㅜㅜㅜㅠㅠㅠ요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순영이가 아가라고 불러주는거...왜케...설레죠... 솔직히 그냥 숨만 쉬어도 설레는 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ㅁ^...☆ 그나저나 순영이도 영 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ㅜㅠㅠㅠ 언젠가 돌아갈지도 모르는데 여주한테 마음은 가고...8ㅅ8 우리 순영이 행복하게 해주세요..8ㅁ8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몇마디로 사람 설레게하는 순영이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8
아가라니ㅠㅠㅠㅠㅠㅠ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설렌다 막 여주 마음도 이해는 가는데 준비도 안 되게 갑자기 이상한 데 왔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모를 때 떠나버린다니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도 너무 마음 아프고 막 아 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우리순영이왜이리애잔하고마음이아픈지ㅠㅠㅠㅠ 꼭여주가순영이랑같은마음이였으면좋겠네요.. 우리여주도순영이도아프지않게행복할수있는방향으로 가기를.. 언제나사랑하고작가님오랜만이에요!! 우리요괴도오랜만이굼!! 순영이랑여주랑꼭행쇼하기를~!!
7년 전
독자10
ㅅㄷ
7년 전
비회원14.54
요계ㅠㅠ많이 기다렸습니다ㅜㅜㅜ추석선물같네요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ㅜㅜ
7년 전
독자11
늘부예요 아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안타까워요 여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여주는 돌아가려고 하니까... 근데 여주 입장에선 한순간에 다른 세계로 떨어진건데 당연히 돌아가고 싶을 거고 8ㅁ8 둘 다 이해가 가서 더 가슴아프네요 그나저나 저 여우는 순영이 맞겠죠? 순영이가 그냥은 여주 보러 못 가니까 동물의 모습을 하고 간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슴미다,, 그러면서 여주 진심 듣고 마음 풀고,,,
7년 전
독자12
아 핫초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요계가 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얀 여우가 순영이인거겠죠? ㅠㅠ 글로만 묘사되는데도 너무 귀여워요... 엉엉... 여주의 진심을 듣게돼서 다시 여주앞에 짠! 하게된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순영이의 마지막 대사가 짠해요... 8ㅁ8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3
헐ㅠㅠㅠㅠㅠ호시탐탐탐이에요ㅠㅠㅠㅜ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ㅜㅠ여주가 안 떠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아그리고 여우가 순영이겠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작가님 사담 없어서 아쉬워요ㅠㅠ
다음작도 기대해볼렵니다❤️

7년 전
비회원68.69
이월십일일입니다 아 순영ㅠㅠㅠㅠㅠㅠ 너무 스윗해 예뽀 순영ㅠㅠ
7년 전
독자15
와ㅠㅠㅠㅠㅠ오늘처음봤는데 잘읽고갑니다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빨리나왓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내하입니다!
정말로 설레서 죽을 것만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나중에는 가고 싶어도 못 돌아가겠어요ㅠㅠㅠㅠㅠㅠ 아 내 심장...
근데 설마 그 여우가..!

7년 전
독자17
선댓 달고 읽으러가여.. 하 넘나 도키도키한것..!
7년 전
독자18
으엉 세상... 너무 설레 죽을것같아여... 사과하러 가놓고서 어딘지 몰라 헤매니까 짠! 하고 나타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뇨 넘 설레요... 하 저 여기서 죽어요 ( 입틀막 )
7년 전
독자19
작가님 오늘편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보는 내내 설랬어요ㅠㅠㅠ 뭔가 저 아기여우가 순영이 같아요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우양]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20
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순영ㅇ이오늘도 발리네요....아....ㅠㅠㅠㅠ권순영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56.8
아아아아 자까님ㅠㅠㅠㅠㅠㅠ하 정말 자까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ㅜㅠㅠㅠㅠㅠ진짜 아 사랑해요 자까님ㅠㅠ엄청 기다렸어요ㅠㅠ저번에 쓰차이실때 막 제가 4화였나? 쨋든 쓰차이신거 기다리겠다고 댓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하 오늘 5화가 올라왔네요ㅜㅠㅜㅜㅜ제가 원래 비회원이 아닌데 나를위한결정을 써버리는 바람에.....ㅎㅎ......아하핳ㅎㅎ혹시나 하고 들어왔는데 요계가...!!!!!❤❤❤❤❤❤❤ 저 완전 입틀어 막구 봤어요 너무 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너무 사랑해요❤❤❤ 다음편두 기대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 신청 받으시죠!? 1004 로 신청하겠습니당!❤❤❤❤❤자까님 행복한 추석되세용❤❤
7년 전
독자21
제 친구가 인티봉인데 요계가 그렇게 재미있다고 해서 봤는데 정말... 설레네요...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뀨쮸쀼쮸]로 가능할까요... 아기여우... 너무 귀여운데 처음 읽을 때 뭔가 아, 순영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오... 그리고 순영이... 너무 셋쇼마루 미 넘쳐 흐르네어... 제 이누야사 최애가 셋쇼마루인건 어떻게 아시구? 정말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ㅠㅠㅜ ♥♥
7년 전
독자22
오노 오늘 대박 완전 대박 ㅠㅠ 작가님 ㅠㅠ 추석 선물 인가요 ㅠㅠㅠㅠ 저에겐 선물이에요 ^ㅁ^ 헐 권순영 뭔데 저렇게 스윗가이 .. 하 .. 저 쥬거요 지짜 .. 권순영 너무 사랑스러운데 어쩌죠 ㅠㅠㅠ? 여주도 어리광 부리는거 보니까 이제 순영이한테 빠져버린것 같네요! 특히 마지막에 저 저격 당했어요. 작가님 제 심장 저격하는 스나이퍼 ㅠㅅㅠ 글 잘 읽고 갑니다!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순영지원]으로 신청할게요 ㅠㅠ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23
허ㅜㅜㅜㅜ 작가님 기달렸어요ㅜㅜㅜㅜ 진짜 여전히 재밌어요ㅜㅜ 자주자주오세용ㅜㅜㅜ 기달릴게요!!
7년 전
독자24
와 작가님 오시기만을 기다렸네요ㅜㅜㅜ오늘편도 진짜 좋고요,,,,작가님 저의 심장,,,살려줘,,,,엇 윗분들 댓글보니 여우가....오홓...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7년 전
독자25
으아유ㅠㅠㅠ 요계ㅜㅠ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어뭐누머우무 좋아요!!!@@!!!!! 자까님 좋는글 항상 감솨합니당❤❤❤❤
7년 전
독자26
바밤바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요계ㅜㅜㅜㅜ진짜 얼마나 기다렸는데여ㅜㅜㅜ걱정했는데 쓰차셨군요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오늘도 순영이는 너무 애틋하고ㅜㅜ안쓰럽고ㅜㅜㅜ진짜 정말 정말 설레는데 하ㅜㅜㅜ말을 잇지 못합니다..
7년 전
독자27
아 진짜 짱 좋아....권순영 너 짱 그렇다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이제 여주가 마음을 열었네요! 드디어ㅠㅠ 여주가 순영이 찾으러 도망도 다니고 저는 여우가 또 뭐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려나 여우 키우고 싶다 순영이닮은 여우... 수녕이 같은 여우면 진짜 키우다보면 너무 행복할 거야....! 의식의 흐름이지만...권순영이 너무좋아....
7년 전
독자28
요계라니ㅜㅜㅜㅜ요계ㅜㅠㅠㅠㅠㅠ요계라니ㅜㅜㅠㅜㅜㅠㅠㅠㅠ세상에ㅠㅜㅜㅜㅜ요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아정말.......좋아요........대박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30
메뚝입니다!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쑤뇨랑살거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걱정하지마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31
일공공사 / 작가님 분위기 대박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보다 권순영마지막 말이 너무 간질거리고 막 그래요 진짜 어쩜 저렇게 막 마음이 아프게 말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빙구밍구에요!요계ㅜㅜ얼마나기다렸눈뎅 ㅜㅜ감사해여작가님 ㅠㅠㅜ엉엉 오늘도 순영이는 설렌다 하ㅠㅠㅠ담편두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33
와...어떻게이렇게모환적인글으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기다럈어요진짜ㅠㅠ
7년 전
독자34
럽세입니당. 요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렌다.. 마지막 둘을 보니까 조금 슬픈 것 같아요 둘은 어떻게 될까.. 돌아가야 하는 건 맞지만 헤어지는 건 싫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해피추석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105.203
ㅇ하ㅠㅠㅠㅠㅠㅠㅠ와ㅜㅜㅠㅠㅠㅠㅠㅠ자몽님 진짜 추석에 이런 선물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가 진짜...여주를 아끼는게 보이네요 심장아파....
7년 전
비회원47.28
윽 기다린보람이있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최ㅣ고 내용 이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아 보고싶엇어요 ㅠㅠㅠ담화 도 기다릴께영
7년 전
독자35
아 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보고싶었어요
7년 전
독자36
예아 닭키우는순영 으이 순영아ㅠㅠㅠㅠ넘 설레잖아요...먼저 사과도해주고 으아 나도 안길수있느데 이아니야 내가 덩치가 너무커서 순영이가 나에게 안길수 있겠죠ㅠ 으하아어 근데 요계에 계속 있으면 현대에 있는 여주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돌아가면 순영이가 엄청엄청 보고싶을테고 안돌아가면 여주가 불안할것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8월소년이에요 8ㅅ8 제주도 갔다온 사이에 요계라니 ㅠㅠㅠㅠㅠㅠㅠ오열부터 하고 봐여지 엉ㅇ웅ㅇ웅엉엉ㅇ엉 넘 봏아여 진짜 요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보고오께요 사랑항ㅎ 자몽님
7년 전
독자38
대바규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이게 얼마만ㄴ이죠ㅠㅠㅠㅠ흐엏ㅎ허ㅠㅠㅠㅠㅠㅠ기다린만큼의 보람이 있었네요 순영아ㅠㅠㅠㅠㅠㅠ저도 여우 안아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아가라니...... 아가ㅠㅠㅠㅠㅠㅜ 수녕아 너가더 아가야ㅠㅠㅠㅠㅠㅜㅜ 우리 아가ㅜㅜ 아프지마ㅠㅠㅠ 상처받지마ㅠ
7년 전
독자41
ㅎㅓㄹ........아가라뇨.....ㅠㅠㅠㅠㅠ아가ㅜㅠㅠㅠㅠㅠ 마지막말 뭔가 등에다가 써야할 것 같은 말 같아요... 말 하나 하나 너무 예쁘게 하는 순영ㅇ이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헉....., 왜 이제서야 발견한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트]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ㅠㅠㅠ?? 엉엉엉 지금은 연재를 안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 그래도 전 꾹꾹 기다립니다... 너무 재밌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23:18 ~ 4/27 2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