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쬬잉 전체글ll조회 4261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암호닉 신청은 오직 [암호닉신청]방에서만 받고 있습니다 :) 암호닉 신청을 원하시는 독자분들께서는 귀찮고 불편하시더라도 꼭 글 목록에 들어가셔서 암호닉 신청방에서 예쁜 암호닉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사랑해요 알러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8: 별 볼일 없는 사람

 

 

 

 

 

-

 

 

 

 

 

달라진게 없었다. 우리가 만났던 쌀쌀했던 계절과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마저 그대로였다. 단 하나 달라진게 있다면 이 거리를 걷고 있는건 '우리'가 아니였다.

 

 

 

 

주변에 있던 상가 건물 안으로 들어섰다. 비가 그칠때까지 좀 있다가 가야겠다 했는데 더욱더 거세지는 빗줄기에 한숨을 내쉬었다. 그냥 아까 카페에서 나왔을때 택시를 잡아타고 집에 갔어야 하는건데 무슨 추억팔이나 하겠다고 이곳을 걸었나 싶어서 내 자신을 원망하고 있을때즈음 누군가가 내 어깨를 툭툭 쳐왔다.

 

 

 

"어디까지 가세요?"

"네?"

"어디까지 가시냐구요"

 

 

 

교복을 입고선 삐딱한 모습으로 나를 바라보던 고등학생이 다시 한번 물어왔다. "아, 버스정류장까지" 얼떨결에 대답하는 나를 보며 고개를 끄덕이던 남학생이 우산을 펼쳐보이며 내 손을 이끌어 우산안으로 들였다. "데려다줄게요, 버스정류장까지"

 

 

 

 

"야 !! 김태형 !! 그거 내우산이잖아!! 오버워치 안해?!"

"버정까지만 갔다올게. 기다리던지 비 맞고 가던지"

"아, 저 김태형 개새끼 진짜!!"

 

 

 

 

-

 

 

 

 

 

버스 정류장까지 도착할때즈음 태형이가 걸음을 멈췄다. "잠시만요" 내게 우산을 건내고는 전화를 받던 태형이가 눈을 질끈 감았다. "아!!10분도 안됐다. 10분도!! 아 간다 간다고!!" 전화를 뚝 끊어내던 태형이가 나를 내려다보며 머리를 긁적였다. 아직 10분은 더 걸어야 버스정류장인데,,"괜찮으니까 가봐요. 우산 고마웠어요" 하며 달려갈 준비를 하니 고개를 저으며 남학생이 건내받은 우산을 다시 내게 쥐어줬다. "가져가요, 어차피 집도 옆이고 피방도 옆이라서 필요없으니까"

 

 

 

 

"그래도"

"정말 괜찮아요. 정 그렇다면 나중에 돌려주러 와요. 아까 그 상가건물 2층이 저희 아빠 가게거든요"

 

 

 

 

주머니를 꽉쥐던 태형이가 내게 건낼때까지 우산을 쥐고있던 손을 놓았다. 가방을 끌어안고 교복마이를 벗어 머리위로 덮어쓰던 태형이가 우산을 벗어나 달려나갔다.  "어,,!" "그럼 먼저 가볼게요!! 꼭 우산 주러와요!! "

 

 

 

 

 

 

 

-

 

 

 

 

 

"진짜, 괜찮을줄 알았는데" 한숨을 내쉬며 빗물이 부딪혀 내리는 창문밖을 바라봤다. 정말 이혼에 대한 대답을 듣고나면 모든것이 다 괜찮아 질줄 알았다. 민윤기에 대한 미련도 없이 모든게 깔끔히 정리될줄 알았는데 이렇게 머리가 지끈거리고 마음이 답답할 줄이야. 창문에 머리를 몇번 부딪히다 이마를 창문에 가져다댔다. 차가워진 창문에 이마가 빨갛게 물들었다. 시간이 지나고 이제 정말 너의 빈자리를 느끼게 될때면 [이제 속 시원하냐? 니가 원하던 답 들어서?] 그렇게 잔뜩 비꼬는 말투로 말하고 슬픈 얼굴로 가게를 나가는 너를 붙잡지 못한 나를 후회 하고 있을까.

 

 

 

집에서 세정거장이나 떨어진곳에서 내렸다. 텅 빈 집안으로 돌아갈 자신이, 그 텅 빈 집안에서 마주치게 될 민윤기를 바라볼 자신이 없었다. 내리자마자 불어오는 찬 바람에 몸을 움츠렸다. "아 추워,,," 주머니에서 울리는 진동에 휴대폰을 꺼내어들었다. [엄마]

 

 

 

 

"여보세요?"

[엄마!! 나 윤미!!]

"응, 윤미 할머니 말 잘듣고 있어?"

[응! 삼촌이 피카츄돈까스도 사주고,,]

"진짜? 윤미는 너무 좋았겠다. 피카츄 돈까스도 먹고!"

 

 

 

 

밝은 윤미의 목소리에 웃음이 새어나왔다. 다행이다. 윤미 넌 지금 아무렇지 않구나.  [그리고 그리고 할아버지가 내일 윤미 자전거 사주기로 했어!!]

"진짜? 와,,윤미 너무 좋겠다. 할아버지한테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해야해 알지?"

[응, 내일 자전거 사면 엄마한테 사진도 보내줄게! 엄마가 윤미 데리러 오면 그때 자전거 타는것도 보여줄게!]

"알았어. 열심히 배우고 있어. 엄마가 꼭 윤미 자전거 타는거 보러갈게"

[윤미야, 이제 씻고 자자. 내일 자전거 사러가러면 일찍자야지] [네. 할아버지! 엄마 나 이제 치카치카하러갈게!]

"알았어, 치카치카 깨끗하게 하고 예쁜 꿈 꿔. 엄마가 많이 사랑해 윤미야"

[나도 엄마 사랑해]

 

 

 

 

 

 

-

 

 

 

 

 

 

"화이트초코모카 따뜻하게 한잔만 주실래요?"

"물론이죠, 잠시만 기다려요"

 

 

 

 

집으로 들어서려던 걸음을 바꾸어 호석씨의 카페로 들어섰다. 카페안으로 들어오던 나를 보며 호석씨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자리로 이끌어 앉혔다. 주문을 받아 안으로 들어서던 호석씨가 얼마 되지 않아 내 앞에 잔을 내려놓고 내 앞에 자리했다. "들어요, 기분 안좋아보여서 최대한 많이 달게 만들긴 했는데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네요" "고마워요"

 

 

 

 

 

커피를 다 비워낼때까지 호석씨는 어떤것도 물어보지 않았다.

 

 

 

 

 

"무슨일 있었냐고 물어보면 또 울거에요?"

",,,제가 언제,,!"

",,,얼마 안된거같은데"

"장난도 참!,,,"

"이제 좀 덜 부담스러워요?"

 

 

 

호석씨의 말에 부산스럽게 움직이던 손을 멈추고 호석씨를 바라봤다. 그런 나를 보며 다 비워진 커피잔을 들고 일어서던 호석씨가 내 옆을 지나갔다. "요즘 카페에 잘 안오던 이유가 나때문인것 같아서 하루하루 매일을 고민했어요. 그 때 그 말을 괜히 했나 싶어서,,, 그냥 계속 모른척 여주씨의 옆에서 커피나 만들며 아는 사람으로 지낼걸 하고 매일 오지 않을때마다 저녁에 잠이들기전에 고민하고 후회했어요"

 

 

 

 

",,,"

"그냥 좋은 친구로 생각해줘요, 더 이상은 욕심부리지 않을게요, 내게 어떤 기회가 오더라도 욕심내지 않고 그냥 여주씨 친구로써 자리할게요 그러니까"

 

 

 

 

좋은친구로써 물어봐도 괜찮죠? 무슨일이 있었는지. 그 후에도 정적은 꽤나 긴시간동안 흘렀다. 조용히 흘러나오는 노래에 뭐라고 말을 해야 하나 우물쭈물 거리다 결국 입을 떼내려는순간 갑자기 왈칵 쏟아지는 눈물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사실, 사실,, 아이아빠랑 이혼하기로 했어요" 부산스럽게 움직이는 소리가 멈췄다. "너무 힘이들어서 이혼하자고 했는데,,, 너무 지쳐서 이혼하자고 했는데 오늘 알겠다는 대답을 들었어요. 하자고 했어요. 윤미아빠가"

 

 

 

주방에서 느릿하게 자켓을 들고 나오던 호석씨가 내 앞에 앉아 휴지를 건내며 물었다. "친구, 내가 오늘 거하게 쏠테니까 같이 술한잔 어때요?"

 

 

 

 

 

-

 

 

 

 

 

"싫다고 말하지이,,또 싫다고 해주지,," 괜찮아요? 나를 향해 물어오는 호석씨의 모습이 두개로 보이고 세개로 보이고 네개로 보이고 어지러운 머리를 부여잡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머어얼쩡해요!!" "아닌데? 완전 정신놓은거같은데?" "진짜 정신놓고 민윤기 뺨한대만 때리고 싶다,," 소주잔을 채우는 내 손을 붙잡던 호석씨가 고개를 저으며 소주병을 내려놓았다. "지금 때리러갈래요?" "네에-?  미쳤어요,,?"

 

 

 

 

"어쭈,,우리 친구하자고 말한지 지금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미쳤어요? 허,,참!"

"아냐아냐,,미친건 내가 미친건가봐,,,어쩌자고 그 말을 했지이,,,"

테이블에 쿵쿵 이마를 박는 나를 보며 한숨을 내쉬던 호석씨가 이마와 테이블사이에 손을 넣어 내 행동을 제지했다. "아니 한병도 다 안먹었는데 이렇게 취하는 사람이,,허,,"

 

 

 

"괜찮은거맞죠?"

"네- 네,,그럴껄요,,나 괜찮을껄요오,,"

결국 빨개진 얼굴로 테이블위에 엎어져버리니 호석씨가 따르려던 소주병을 내려놓았다. "괜찮기는 무슨,,앞으로 우리 술먹지말고 그냥 카페에서 이야기해요"

 

 

 

 

-

 

 

 

*작가VER

 

 

 

아차, 집도 모르는데 여주를 부축해서 카페앞까지 왔지만 집이 어딘지 몰라 한숨을 내쉬던 호석이가 시선을 옮겼다. 저 멀리서 누군가가 걸어오는데 꽤나 가볍게만은 느껴지지 않는게 자신이 생각하는 그게 아니기를 바라고 바랬건만 점차 짙은 인영이 밝은 빛으로 비추어질때 호석은 인상을 잔뜩 찌푸리고야 말았다. 그 사람이다. 그사람이야 . 여주씨를 힘들게 하던 그 사람이다.

 

 

 

 

윤기는 아까 카페에서 벗어날때부터 기분이 상당히 좋지 않았다. "죄송하지만,, 일이 생겨서 회식은 다음에 가도록 하겠습니다" 과장이 무어라 말을 하기도 전에 전화를 끊고 회사안으로 들어가 휴게실에 가방을 던져버리고 주저 앉던 윤기가 머리를 감싸쥐며 눈을 감았다. 어쩌자고 알겠다고 한거지. 미친새끼 자신을 탓하며 괜히 앞에 있는 탁자를 발로 걷어차 밀어냈다. 힘없이 밀려난 탁자가 삐뚤어졌지만 윤기는 한숨을 내쉬고 다시 가방을 들었다. "씨발,,,씨발,,,씨발!!!!" 몇번이고 욕을 뱉으며 탁자를 발로 걷어찼다. 알고 있었다. 왜 여주가 그런말을 하는지 왜 알겠다는 내 대답에 운건지 윤기는 알고 있었다. 하지만 뱉어지지않는 마음에 결국은 끝을 맞이하고 말았구나. 하며 윤기는 이제 이것을 다시 되돌릴지 한참이나 깊은 고민에 빠졌다.

 

 

 

 

집에 도착한 윤기는 급하게 눈을 돌려 여주를 찾았다. 하지만 집에 남아있는것은 어질러진 주방과 떨어져있는 윤미의 인형들뿐. 안방을 뒤져도 윤미방을 뒤져도 어디에도 여주가 보이지 않는것에 고개를 떨구었다. 곧 들어오겠지.

 

 

 

 

그것도 3시간이 지났다. 지금쯤이면 집에 들어오고도 남아야 할 시간인데, 결국 참지 못하고 윤기가 여주의 친정에 전화를 걸었다. 간지 오래되었다는 말에 윤기가 고개를 끄덕이며 전화를 끊어내고는 자켓을 들고 현관문을 나섰다. 어디에선가 집에 있을 나때문에 들어오지 못하는 여주를 찾아 어떻게든 집으로 돌아와 싸우던 이혼하던 화해를 하던 이야기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으니까.

 

 

 

 

여주가 자주 다니는 길목으로 들어서는순간 저 멀리서 두명의 그림자가 생기는 것을 보고 윤기가 눈살을 찌푸렸다. 누구지 하고 보는 순간 익숙해지는 모습에 윤기의 숨이 거칠어졌다. 지금 저게 내가 보는것이,,맞는건가 하며 앞으로 다가서는 순간 윤기와 같이 호석의 표정이 찡그러지는것을 보며 윤기가 생각했다. 씨발 결국은 이렇게 되는구나.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윤기의 질문에 호석이 여유로운듯 넘어지려는 여주를 부축하며 어깨를 으쓱였다. 보면 모르세요? 그 말에 윤기의 머리끝까지 화가 차올랐다. "내가 지금 보고도 몰라서 묻는줄 아세요? 남의 집사람 데리고 가서 술 먹이고 뭐하시는거냐고 물은겁니다"

 

 

 

 

"아, 무슨 오해가 있으신가본데요. 저 그렇게 남의 여자 데리고 나쁜짓하고 그런 미친놈은 아니라서, 저희 친구거든요"

"친구?"

윤기는 호석의 말에 기가찰 노릇이였다. 친구? 언제까지는 사장, 손님사이였으면서 언제 친구사이까지 먹었데? 하며 호석의 손에 쥐어진 여주의 팔을 빼내었다. 물론 호석의 손에 쥐어진 여주의 가방도 함께, 그 덕분에 휘청이던 여주의 몸이 윤기의 품으로 안겼다. "정신 똑바로 안차리지" 윤기의 날카로운 말에 감겨있던 눈을 살며시 뜬 여주가 고개를 끄덕였다. "민윤기네,,,민윤기야,,, 호석씨 나 지금 환상을 보고 있나,,,민윤기가 보여요"

 

 

 

 

"환상, 아닌데"

호석씨의 말에 여주가 고개를 끄덕였다. "네네,, 그렇구나,,환상이 아니면 내가 무슨 꿈을 꾸나,,,,"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늘어놓는 여주가 때문에 윤기가 아픈 머리를 누르며 여주를 업었다. "부웅,,붕,,뜬다,,,진짜 꿈인가봐, 나 민윤기한테 업혔네에" 꽤나 귀여운 여주의 말에 윤기가 올라가려는 입꼬리를 간신히 누르며 뒤돌았다. 그러다가도 뒤에 있던 호석이를 바라보며 말했다.

 

 

 

"얘, 애도 있고 남편도 있는 여자에요. 그렇게 다른 외간남자랑 술 마시고 돌아다니는 꼴 보면 퍽이나 얘나 당신이나 좋은소리 듣겠습니다. 부탁인데요. 처음부터 마음에 안들어서 이 카페 못오게 하려고 했던걸 참았었는데 그 참은 날을 후회하게 만들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말은 가정있는 여자 건드리지말고 다른여자 찾아보시라는 말이니까 좀 새겨들으세요"

 

 

 

 

"근데 내가 더 오래전부터 봐왔는데, 그쪽보다"

 

 

 

 

호석의 말에 윤기가 눈살을 찌푸리다가도 웃으며 뒤돌아섰다. "근데 결혼하고 애낳는건 내가 했네 " 마치 자신이 이겼다는듯 이야기하는 윤기의 말에 호석도 가슴이 터질것만 같았다. "결혼하고 애 낳는다고 여주씨가 행복한건 아니잖아요" 잠시 윤기의 발걸음이 멈췄다.

 

 

 

 

"곧 행복해질 예정이니까 제발 가만히 있어주세요. 정호석씨"

 

 

 

 

자신의 이름은 어떻게 알았나 싶어 놀란눈으로 여주를 업어가던 윤기를 바라보던 호석이였다. 입을 꾹 다물고 아무말이 없어지고서야 윤기가 말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서 봤습니다. 정호석씨 어쩐지 봤다봤다 했는데 고등학교 졸업사진에 있더라구요 . 근데 어째 . 여주가 기억을 못하네 . 고등학교때도 별 볼일 없는 사람이였나봅니다. 여주한테는" 호석은 꾹 다문 입에서 어떤말도 할수가 없었다. 윤기가 하는 말이 모두 맞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별 볼일 없는 사람이였기에 나에겐 소중했던 여주가와의 고교시절이였지만 여주가에겐 그저 스쳐가는 같은 학교를 졸업한 사람이였을 뿐이였다. 조금더 내가 여주를 바라보고 있었다 해도 여주에게는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다. 호석은 그 말에 억장이 무너지는듯했다.

 

 

 

 

 

"이혼,할거라면서요"

"여주가 그래요?"

"이혼 이야기까지 나오면 여주씨한테도 민윤기씨 별 볼일 없는 사람이네. 라고 말은 하고 싶지만 오늘 카페 찾아와서 울었어요. 자기는 힘들어서 말한건데 민윤기씨가 알겠다고 한 대답이 그렇게 서글펐나봅니다. 엉엉 우는꼴 보면서 든 생각이 아 그래도 민윤기씨는 여주씨한테 별 볼일 없는 사람은 아니구나 였어요"

 

 

 

 

 

더이상은 들어볼 필요도 없다는듯이 멀어지는 윤기와 여주를 바라보며 호석이 카페 앞 계단에 앉아 고개를 숙였다. "오늘 꼭 이 화분이랑 고등학교때 전해주려던 편지를 주고싶었는데 " 봉오리가 진 꽃을 바라보다 결국 화분으로 손을 뻗었지만 툭 하고 아슬아슬하게 난간에 올라가 있던 화분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꽤나 큰 소리를 내며 깨지는 화분에 호석이 눈물을 글썽이다 숨죽여 울음을 터뜨렸다.

 

 

 

 

"민윤기 말은 존나게 잘하네 진짜. 존나 가슴 아팠어...진짜 그렇게 말해버리니까 "

 

 

 

 

내가 더이상 할 말이 없잖아.

 

 

 

 

 

추운 날씨, 호석의 마음도 같이 얼어가는 중이였다.

 

 

 

 

 

 

 

 

암호닉, 우리 사랑할래요? :) 

 

 

1 :) 바다  

 

2 :) 몽마르뜨  

 

3 :) 세이쓰  

 

4 :) 소진  

 

5 :) 딸기빙수  

 

6 :) 요정국  

 

7 :) 삐삐걸즈 

 

8 :) 푸른하늘 

 

9 :) 콧구멍  

 

10 :) 마망 

 

11 :) 유자청 

 

12 :) !@ 계란말이 !@ 

 

13 :) 윤기쟁이 

 

14 :) 먼지번지 

 

15 :) 추억 

 

16 :) 미니 

 

17 :) 정콩국 

 

18 :) 정꾹꾹이

 

19 :) 청아

 

 20 :) 민윤기

 

21 :) 캔디

 

22 :) 현디

 

23 :) 는기

 

24 :) 민홀리

 

25 :) 몽구스

 

26 :) ㅇㅇㅈ

 

27 :) 슈가나라

 

28 :) 슈비

 

29 :) 쟈가워

 

30 :) 초코틴틴

 

 31 :) 군주님하튜

  

32 :) 팔슙팔건반

 

 33 :) 꾸루

 

34 :) 윤기는슙슙

 

 35 :) 블리

 

 36 :) 따스한봄

 

 37 :) 모찌

 

 38 :) 눈꽃ss

 

 39 :) 쫑냥

 

 40 :) 호로롱

 

 41 :) 호두

 

 42 :) 카페라떼도둑

 

 43 :) 또또

 

 44 :) 민천재

 

 45 :) 망고탱

 

46 :) 룬

 

47 :) 두더지두

 

 48 :) 슈가버블

 

 49 :) 윤기랑짝짝꿍

 

 50 :) 해달

 

 51 :) 현

 

 52 :) 망개찜

 

53 :) 아이스라떼

54 :) 콩

55 :) 뀹쁍뀹쁍

56 :) 티샤

57 :) 21세기

58 :) 망개떡짐니

59 :) 다람쥐

60 :) 자몽해

61 :) 방소

62 :) 착한공

 

63 :) 서영


64 :) 침침부인


65 :) 몰몽


66 :) 아이리스


67 :) 방봄


68 :) 허니버터칩


69 :) 버츠비자몽


70 :) 뚝딱이


71 :) 순심아버지


72 :) 망고라임


73 :) 너만볼래♡

 

74 :) 빅닉태

 

75 :) 팡도르

 

76 :) 살사리

 

77 :) 뀰

 

78 :) 개나리

 

79 :) 물결잉

 

80 :) 흥탄♥

 

81 :) 다인

 

82 :) 수니


83 :) 청록

84 :) 공주님93

85 :) 침치미

86 :) 녹차맛콜라

87 :) 윤시

88 :) 달보드레

89 :) 0121

90 :) 쥰쥰

91 :) 윤이

92 :) 쩌이쩌이

93 :) 충전기

94 :) ●달걀말이●

 

 

 


:) 벌써 암호닉 94분이 넘었어요!

 

우선 2017년 정유년 1월 1일이에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생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직 8화까지 왔는데 벌써 암호닉이 94분을 넘었어요. 제 글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것 같아 뿌듯하고 또한 그만큼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죄송스러운 마음뿐이네요.

 

 

그래도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암호닉도 신청해주시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1월 1일 새해가 밝은 만큼 8화부터는 제가 답글로 인사를 드리고자 해요 :) 그간에는 그냥 댓글을 보기만 했다면 이번에는 더욱 소통을 열심히하고 고칠부분을 알아가며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좋은 글로 탄생하기 위해서 생각해낸 방법인데요.

 

 

:) 앞으로는 글에 답글도 소통도 잘 할수 있도록 노력하는 쬬잉이 되겠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좀,,괜찮았나요?? 하하하하하 호석이랑 뭐 한게 없는데 진도가 나간거 같아 되게 당황스러우신 분들도 계실텐데

 

 

 

예,,제 마음이였습니다.

 

 

 

 

 

비회원분들도 편안하게 보시고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그저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쬬잉이가 되도록 많은 노력과 좋은 문법과 올바른 생각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1월 1일을 맞은 오늘부터 2017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8 : 별 볼일 없는 사람  52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니에요 작가님!!!!! 이번에 드디어 암호닉 신청을 했습니다ㅠㅠㅠㅠㅠ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1등으로 달려왔습니다!! 너무 안쓰러운 호석이....안쓰러운 여주....ㅠㅠㅠㅠ 그래도 윤기랑 다시 잘되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번 화도 잘 읽고가요!! 다음 화 기다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쬬잉
반갑습니다 수니님!!! ㅠㅠ 저도 완전 보고 싶었어요 1등으로 달려와주셔서 쬬잉이 짱 감덩!!!!! ㅋㅋㅋㅋ호석이는 항상 맴찢캐릭터로 나와서 ㄸㄹㄹ
7년 전
독자2
빅닉태입니다! 이렇게 새해에 작가님글이 딱 올라오다니!! 오늘도 잘 읽고가요! 다음화도 기대흘깨요!
7년 전
쬬잉
빅닉태님!! 반가워용 ㅋㅋㅋ새해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저는 ㅎ...포기를 모르는 365일 다이어트 !! 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화에서 또 만나요!!
7년 전
독자3
정콩국입니다ㅜㅜ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아진짜 새해부터 눈물 쏟을 뻔 했어요ㅠㅠ진짜 마음아파ㅠㅜ 호석이도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고 윤기도 윤기 나름대로 사정이 있을테니까 불쌍하고ㅠㅠ 얼른 다 행복해졌음 좋겠는데ㅜㅜ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7년 전
독자4
방소임니당!!! 하 전 윤기가 너무 괘씸해요 ㅠㅠㅠㅠㅠ이해는 하면서도 좀 그러네요 헿 호석이 안쓰럽규 ㅠㅠㅠㅠㅠ흫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2017년에도 잘 부탁해용!
7년 전
비회원233.218
윤시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엉엉윤기야너때문에내심장아픕니다ㅜㅠㅠㅠ호석이는어쩜저리착할까ㅜㅠㅠ작가님 글 밤에 읽으면서 감정이입해서 막 운다구요엉엉
7년 전
독자5
0121이에요! 작가님 필력 너무 좋아요.. 2017년에도 재밌는 글 많이 연재해주세요♡
7년 전
독자7
청아왔어요!! 호석아ㅠㅠ 좋은 여자 만나게 될거야ㅠㅠ 우리 여주는 어째 안아픈 날이 없네요.. 융기가 조금만 표현해주면 좋을 텐데.. 그래도 우리 윤미 씩씩해 보여서 다행인데 걱정도 되네요ㅠㅠ 작가님 오늘 글도 잘 읽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독자8
[●달걀말이●] 입니당
윤기도 얼른 스윗 해지는 날 왔으면 좋겠어여 ㅠㅠ 멍청잇 우리 융기 멍청잇! 윤기가 스윗해지면 호석이는 맴찢 & 찌통인데... 그렇지만 전 서브 병을 고치기러 했으니까 윤기가 얼릉 스윗해졌음 좋겠어영 작가님 새해가 밝았어용 나이가 한살 더 먹고 우리 작가님 금손도 더 성숙해지면 더 엄청난 글을 볼수 있겠져? 넘나 행벅하여라❤❤❤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7년 전
비회원18.209
아ㅏㅏㅏㅏ 윤기 이제 다시 다정해지는건가요?
일단 화내겠죠?
[푸딩]

7년 전
독자9
눈기에요 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저 울엇어요 꾸에에엥 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야 빨리 미안하다고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혼하지말자해 ㅠㅠㅠㅠㅠㅠ광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난나누우에요 아아..ㅠㅠ 윤기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괴씸하고 밉네요 ㅠㅠ 다음화가 기다려져요!!! 신알신하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85.109
항상 재밌게 읽고 있어요!!
오늘두 읽고 맘이 아팠네요
호석이두 맘이 아프고...윤기는 속마음이랑 여주에게 대하는게 너무 많이 달라서 그 점도 좋어요

7년 전
독자11
눈꽃ss 입니다 ㅠㅜㅠㅜ 작가님 ㅠㅜ 새해에 이렇게 딱! 올라오다니 오늘 좋습니다. 일단 새해 福 많이 받으시구요! 2017년도 에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흐믓흐믓)
아...호석이 불쌍하고 안쓰럽습니다 ㅠㅜㅠㅜ 진짜 맴이 아팡! 진짜 윤기 어뜩케 저래 괘씸해 보이죠 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12
아진짜맴찢ㅠㅠㅠㅠㅠㅠㅠ서브남주너무맘아픈것ㅠㅠㅠ앞으로어떻게스토리가이어질지궁금합니다!!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3
녹차맛콜라입니다!!
ㅠㅠㅠ미늉기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 호소기 마음을 아주 후벼파놔ㅛ내ㅜㅜㅜㅜㅜㅠㅠ 그렇다면 호석이는 제가 루팡하는걸로...
제발 하루라도 정말 빨리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모두ㅜㅜㅜㅜ
태형이의 첫 등장!! 빠밤 태형이는 누굴까요...?

7년 전
독자14
오늘정주행 했는데 너무 취저여서 소오름!윤기가 많이 밉네요ㅠㅠ앞으로도 쭉 응원할게용!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이에요!!! 사실 지금도 윤기가 밉지만 회사에서 회식 빠지고 여주를 찾는 모습에서 윤기의 감정이 더 슬퍼요 서로가 지금은 같은 곳을 보고 있지는 않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결론은 같은 곳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니깐 빨리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72.234
망고라임

그래도 윤기가 찾으러와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ㅜㅠㅜ 그대로 가버리면 어쩌나했는네듀ㅜㅜㅜㅜㅜ그와중에 융ㄴ기 말을너무잘해서 호석이 상처받는거 너무 맴찢이에요ㅠㅜㅠ 빨리 잘해결되길

7년 전
독자15
슈가나라에여!!!
아ㅠㅠㅠㅠㅠㅠ진짜 윤기가 와서 다행이에여ㅜㅠㅠㅠㅠ진짜 이렇게 이혼하면 어떡하나싶었는데ㅠㅠㅠㅠ윤기가 빨리 스윗해졌으면해요...ㅎㅎㅎㅎ근데 호석이...넘나 맴아파요ㅜㅠㅠㅠㅠㅠ엉엉ㅜㅠㅠㅠ진짜 넘나 애절한것ㅠㅠㅠㅠ태형이가 우산만 건내주는 걸로 나오지는 않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기대해봅니다!!!ㅋㅋㅋㅋ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6
와씨 미쳐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민윤기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호석이 진짜맴찢ㅜ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 아ㅠㅜㅜㅜㅜㅠㅜㅜㅜ 오늘은 지난화보다 더더더 슬프네요ㅠㅠㅠㅠ 민윤기 이 나쁜 남자야ㅠㅠㅠㅠ 여주도 찡하고 호식이도 찡..ㅠㅠㅠㅠㅠ 호석이한텐 미안하지만 여주랑 윤기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
개나리에요 윤기가 이혼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서 행이네요 이제 하나하나 차근차근 윤기랑 여주랑 풀어갑시다ㅠㅠ 둘이 아니 윤미랑 셋이서 행복했으면ㅠㅠ 호석이는 살짝 안쓰럽지만...그래도 가정이 있으니..ㅠㅠ
7년 전
비회원189.219
세이쓰예요 윤기 전말 속을 알 스 업는 남자네여,,, ㅠㅠ 둘이 빨리 사이 좋아져랏!
7년 전
독자18
진짜ㅠㅠㅠ융ㅇ기랑 여주랑 이야기 좀 차분하게 핬으면ㅠㅠㅠㅠ조급하게하지말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허니버터칩이에요:)짠하고마음시린그런화네요:(호석이는호석이대로여주는여주대로윤기는윤기대로..:(얼른빨리이야기가풀렷으면좋겟어요ㅠ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시고2017년도에도좋은작품부탁드려요!❤️
7년 전
비회원232.126
살사리입니다~ 호석이만 보면 마음이 아파요..ㅠ 착해빠져서 엉엉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년 전
독자20
룬입니다!!!!!!!!
ㅠㅜㅠㅜㅠㅡㅠㅜㅠㅜㅠㅜ 으헝러어어허엏유ㅜㅡㅠㅜㅠㅜㅠㅜㅠ
호석이 짝사랑 눈물난다 ㅠ.ㅜㅠㅜㅠㅡㅠㅜㅠㅜㅠㅜ ㅜㅠㅠㅜㅠㅜ
융기는 저렇게까지 말했으면 진짜로 얼릉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ㅠㅜㅠㅡㅜㅠㅇ헝르어어ㅠㅡㅠㅜ

7년 전
독자21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늘도 글 정말 잘 읽었어요! 윤기가 새해에는 좀 더 스윗한 남자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7년 전
독자22
쥰쥰이에요!!! 아ㅠㅠㅠㅠㅠ그랬구나...호석이가..별볼일없는 사람이라니ㅜㅠㅜㅜ아..가슴애려..지짜 아씨....하 더 오래봤는데 둘이 유치하게 먼저봤네 결혼했네 이런 얘기나 하고! 여주는 얼른 정신차려라..밍융기도 정신차리고 여주한테 제대로 잘해줘라...ㅜㅠ 우리이제 새해니깐 찌통보단 달달로 갑시다!!! 작가님 새해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7년 전
독자23
또또에요!! 하ㅠㅠㅠ윤기가조금만덩사음을표현해줬으면좋겠어요!! 그럼 행복해질수있을텐데ㅠㅠ잘읽고가요!! 작가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7년 전
독자24
골드빈이예요ㅜㅜㅜㅜ 마음이 아픕니다ㅜㅠㅠㅠ 윤기의 마음은 잘 알지만 여주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아직은 너무 서투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호도기ㅠㅠㅠㅠ토닥토닥해주고싶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헝 ㅠㅠㅠㅠㅠ 윤기 .. 이 상황을 원래대로 돌려 놓을 수 있는 사람은 민뉸기 뿐일거같군녀... ㅠㅠㅠㅠㅠ 태형이는 무슨 인물일까요 ㅇㅂㅇ
7년 전
독자26
달보드레에요. 와 드디어 윤기가 여주를 챙기기 시작하네요. 막 기분이 이상해요ㅜㅜㅜ 드디어 해피해피한걸 볼 수 있는건가요??
7년 전
독자27
망개떡짐니에요@'3'@
이혼하자고 윤기에게 말한 여주의 마음도, 마음도,윤기의 마음도 이해가 가서 마음이 아프네요...ㅠㅜ 새해가 되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 한 해도 잘 부탁드려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8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 허석이 진짜 맴찢 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민윤기 너므 나짜ㅠㅠㅠㅠㅜㅜㅜㅜ상터나 두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6.172
그, 잘쓴 소설을 보면서 소름이 돋는거랑 다르게 가슴을 울리는 소설을 보면 심장과 명치너머의 어딘가와 목이 엄청 간질거린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드는데 작가님 소설을 보면서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도 짠해 자까님 빨리 돌아와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호석이 꼭 좋은여자만날꺼야ㅠㅠㅠㅠ내가 기도할꺼야ㅠㅜㅠ 엉엉윤기 너무ㅜㅜㅜㅜ슬픈거아님니까ㅜㅜ오늘도 잘 보고가용!
7년 전
독자31
호서가.....
7년 전
독자32
헐....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하지말았으면 좋겠다...
7년 전
독자33
호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윤기 말이 너무 콕콕 마음을 쑤시네요... 너무 슬퍼요
7년 전
독자34
아 진짜 우리 호석이 맘 아파서 우째..
7년 전
독자35
드디어 윤기야 마음을 열어주는거니ㅠㅠㅠㅠ 호석이는 마음아파서 어떡해엉엉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지금으로써는 진짜 윤기보다 호석이가 훨배낫다 많이 좋아한다고 표현은 해주려고 하잖아 질투만 하지 말고 제발 다정하게만 대해줘 윤기야.
7년 전
독자37
ㅣ흐앙 그렇게 말하기 있어진짜ㅜㅠㅠㅠ 호석이고 윤기도 여주도 다 너무 맘아프잖아ㅠㅜㅠㅠㅠ 윤기는 또 여주에 대해 알고있는게 왤케 많아ㅠㅜㅠㅠ 표현해주라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이제 본 전 진짜 .. 바봅니다 ㅠㅠ 오랜만에 이렇게 글 보니까 우울한 내용인것 같은데도 행복하네요 호석이가 너무 안쓰럽고 윤기의 말에 상처 받았을것같아서 제가 더 맘이 아프네요 ㅠㅠ 그래도 저는 윤기랑 함께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드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다음화 계속계속 이어 볼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9
@불가사리@
아ㅜㅜ 호석이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 한편으론 호석이를 응원하기도 했는데 윤기의 말을 듣고 기쁘면서도 호석이를 모니 눈물이나서ㅠㅠㅠ 그러니까 윤기야 처음부터 잘해주고 믈해줫으면 괜찮았즎아ㅜㅜㅜㅜ

7년 전
독자40
너만볼래♡예요!
힝.. 진작에 그러면 얼마나좋았어!!! 천찬히 승진해도 되잖아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왜! 그런거야ㅠㅠㅠ 행복해지자 정망 우리 호석이도ㅜㅜㅜ 길았단 첫사랑이 예뻤던 사랑힌 여자가 슬파라니깐 그랬겠지 윤기야 잘해줘 너가 잘 안해주면 누가 여주한테 잘해주겠어

7년 전
독자41
헐 윤기야 아니 호석아 아이고 가슴 아파 진짜... 뭘 이거 참...
6년 전
독자42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누나가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누나랑 겨론하자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1:28 ~ 5/2 1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