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886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4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4


*


"아 멀리 떨어지라고."

"뭔데 박지민은? 같이 하는 거 아니냐?"

"어 나란히 앉으면 안 된다고 그래서 아예 다른 피시방으로 보냄."

"지독한 덕후새끼들..."


정국의 옆에 앉으려는 태형을 정국이 저멀리 밀어버렸다. 일렬 안 된다고! 태형은 마음속으로 꿍시렁거리며 자리를 잡았다. 도와준대도 지랄이지... 


"야, 언제부터 시작이냐? 뭐 아무것도 안 뜨는데?"

"여덟시."

"아 뭐야 존나 많이 남았네, 나 한판만 돌려도 되냐?"

"대신 실패하면 너 피시방값 열배로 받아낸다."

"성공하면?"

"전정국님의 뽀뽀?"

"에라 시발 나 안 할래."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려는 태형을 정국이 다급하게 잡았다. 일단 성공하고 나서 생각하자, 어? 그렇게 정국이 태형을 겨우 달래고 심호흡을 하며 마우스를 잡았다. 이게 뭐라고 존나 떨리네. 정국은 켜놓은 인터넷 시계를 보며 카운트다운을 침착하게 세며 새로고침을 눌렀다.


"야 시발 지금 빨간색 보이지? 그거 눌러 빨리."

"어? 어..."

"빨리 아무데나 클릭해서 잡아 보라색."


모니터에 시선을 집중한 채 입을 살짝 벌렸다가 입술을 꽉 깨무는 정국이 앓는 소리를 냈다. 으 내가 꼭 김여주 본다, 본다... 빠르게 줄어드는 잔여좌석에 마우스를 잡은 정국의 손에 땀이 촉촉하게 찼다. 제발 여주야, 여주야 날 도와 아 이선좌 꺼져라 진짜...


"어, 나 됐다. 이거 된 거 아니야?"


예매내역을 당당하게 보여주는 태형에 정국이 몸을 당겨 태형의 모니터를 보았다. 정국은 쓰게 웃으며 태형이 머리를 쓰다듬었다. 잘 다녀올게.


-


어두운 방안 달칵이는 소리와 함께 방안이 분홍빛으로 물들었다가 다시 어두워지기를 반복했다. 정국이 깜깜한 방안에서 응원봉을 켜보며 멍하니 천장을 올려다봤다. 아 실감이 안 난다... 콘서트라니. 김여주 노래부르는 걸 눈앞에서 보게 되다니... 정국이 응원봉을 꼭 끌어안았다.


"아들, 자?"

"드르렁."

"그거 안고 뭐하냐?"

"잘거야, 나가."


엄마가 입을 삐죽이며 문을 닫자 벌떡 일어난 정국이 다시 가방을 꼼꼼하게 살폈다. 혹시 추우면 덮어야지 담요. 아 그리고 우리 여주 짧은 거 입으면 당장이라도 뛰어 올라가서 이 담요로 꽁꽁 싸매고 안고 내려올래, 으흥. 정국이 음흉한 웃음소리를 내며 곱게 접은 담요를 품에 꼭 안았다. 아 그리고 물이랑 휴지... 또 옆사람한테 쥐어줄 사탕이랑 젤리... 정국이 졸린지 눈을 부비며 하품을 길게했다. 작게 진동하는 소리에 침대에 놓인 핸드폰을 만지작거렸다. 긴장이 너무 되서 잠이 안 온다는 지민에게 정국이 무심하게 답장을 보냈다. 걍 쳐자. 답장을 보낸 정국이 무언가 떠올랐는지 급하게 일어나 보조배터리를 충전시켰다. 휴 가는 내내 우리 예쁜 여주 봐야지... 침대에 누운 정국은 눈을 꼭 감고 배시시 웃으며 잠에들었다.


"전정국."

"... 뭔데."

"니 아직까지 자냐, 안 갈래."


가방을 야무지게 맨 지민을 올려다보며 정국이 비몽사몽으로 눈을 비볐다. 뭐야, 너가 왜 여기있어... 잠긴 목소리로 웅얼거리는 정국을 억지로 일으켜 화장실로 구겨넣은 지민이 고개를 저었다. 어제 자기 전에 김여주 보고 울었나 저새끼 눈 왜저래... 지민이 꿍시렁거리며 정국의 침대를 정리했다. 머리를 털며 나오는 정국이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옷장을 뒤적였다. 지민의 옷차림을 힐끔 본 정국이 씁, 소리를 내며 고개를 갸웃했다.


"뭐."

"나 뭐 입지?"

"걍 편하게 입어. 꾸미고 가도 김여주 너한테 관심 눈꼽만치도 없으니까."

"디질래."


아 진짜 뭐입냐. 한참을 끙끙거리는 정국에 지민이 인상을 찌푸리며 정국을 치우고 옷장에서 편한 흰 후드티와 검은색 바지를 꺼내 정국에게 던졌다. 아무거나 입으라니까요. 정국은 지민이 던져주는 옷을 주섬주섬 입고 가방을 맸다. 가자 김여주에게. 비장하게 말하는 정국의 후드끈을 꾹 잡아당겨 코만 나오게 만든 지민이 고개를 저으며 방문을 열었다. 내가 봐도 미친놈이야 저건.


-


쓰으으읍 하... 아 공기부터 남다르다.


"신종 변태야 뭐야."

"왜 시비야 같은 덕후끼리."


공연장앞에 도착하자마자 정국이 팔을 펼치고 공기를 들여마셨다. 아, 상쾌해. 음 우리 여주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가 어우 상쾌해. 옆에서 가만히 듣던 지민이 주머니에서 마스크를 꺼내 쓰며 중얼거렸다. 뭐래 서울 오늘 미세먼지 농도 최고랬는데. 지민의 말에 정국이 도끼눈을 뜨고서 지민을 째려봤다. 하여튼 분위기 망치는데 뭐 있어. 정국이 가방에서 응원봉을 조심스럽게 꺼내 사진을 찍었다. 우리 여주 아 예쁘다... 


"나눔 안 받냐? 조금 있으면 여주 슬로건 나눔할텐데."

"당연히 받아줘야지 일단 여주랑 사진 좀 찍고."


아 작살난다 오늘 개잘생겼네 진짜. 누가봐도 김여주 남친처럼 생김. 지민이 어이없다는 얼굴로 정국을 흘겼다. 병신새끼가 서울 오는 기차에서 물을 잘 못 마셨나 왜 저러지. 정국은 세상 행복한 얼굴로 셀카모드를 켜고 현수막에 펄럭이는 여주와 사진을 마구 찍었다. 지민은 그런 정국이 부끄러워 고개를 푹 숙이고 휴대폰을 보다 정국의 팔을 붙잡고 빠르게 달렸다.


"아 미친 갑자기 ㅇ,"


그리곤 제 앞에서 슬로건을 나누어주는 여주 홈마에 정국은 웃으며 지민의 어깨를 두들겼다. 지민은 경멸에 찬 눈으로 정국을 째려봤다. 김여주를 고소합니다... 내 친구를 미치게하느은...


-


가까스로 정국의 근처로 자리를 교환한 지민이 주섬주섬 정국의 옆으로 자리를 잡았다. 와 시야 개꿀이네. 정국이 방금 받은 슬로건을 조심스럽게 쓸어내렸다. 여주야 조금있다가 보자아... 지민이 짐을 풀던 손을 멈추고 다시 가방을 싸기 시작했다.


"미친놈아 어디가."

"쪽팔려서 다시 내 자리 앉으려고."

"걍 여기 앉아서 이거나 먹어."


주머니에서 꺼낸 젤리를 뜯어 지민의 입으로 넣어주며 정국이 눈을 부라렸다. 그리곤 커다란 눈을 데굴데굴 굴려 경호원들의 눈치를 본 뒤 카메라를 켜 빠르게 시야사진을 찍고 내렸다. 젤리를 오물거리던 지민이 꿀꺽 삼키고는 더달라며 손을 내밀며 웅얼거렸다.


"오늘 무슨 이벤트 한다던데."

"뭐?"

"팬들 중에 한 명 뽑아서 무대 올라가는,"

"시발 지금 내 얼굴 잘 봐둬, 그 주인공이 내가 될테니까."


지랄하네 진짜... 젤리나 내놔. 정국이 어이없다는 얼굴로 저를 보는 지민에게 젤리를 통으로 넘겨주며 웃었다. 착한 일 했으니까 내가 될 거야. 무대 위에 올라가서 김여주 옆에 있을 덕후는 나다.


-


조명이 꺼지고 정국은 주섬주섬 응원봉을 꺼냈다. 자고로 응원봉은 양손에 쥐어주어야 맛이다. 양손에 앙증맞은 핑크 응원봉을 꼭 쥔 정국이 여주를 부르며 울먹였다. 지민이 창피하다며 정국의 단단한 허벅지를 응원봉으로 때렸다. 쪽팔리게 질질짜지마 아직 김여주 머리카락도 안 나왔으니까. 정국은 입술을 말아넣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여주야아...아아악! 드디어 여주가 모습을 드러내고 지민은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냥 내 자리로 돌아가는 게 나을지도 몰라.


"시발 김여주 흑발이다. 아 미쳤, 존나 공주야. 우리 공주."

"제발 닥쳐..."

"김여주 내 공주... 공주야..."

"아 울지마 찔찔아 제발..."


지민이 얼굴을 가리고 정국의 왼쪽에 앉아 있던 착한 남성분은 휴지를 내밀었다. 여주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정국은 뚝뚝 떨어지는 눈물을 훔치며 휴지를 받아들었다. 감사합니다... 근데 우리 여주 너무 예쁘죠. 고개를 끄덕이며 어색한 웃음을 짓는 옆자리에 정국은 속으로 욕을 중얼거렸다. 박지민 같은 놈... 정국은 목이 터저라 응원을 했다. 김여주! 김여주! 지민은 정국의 허벅지를 여러번 내리쳤다. 미친놈아 제발 김여주 이름 닳겠다... 그렇게 정국의 뽀얀 얼굴이 눈물로 범벅이 되었을 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멤버들과 여주가 상자를 들고 나타났다. 정국은 응원봉을 꼭 쥐고 기도했다. 제발, 제발 저 뽑아주세요.


"저희 멤버 수대로 짝을 맞춰서 뽑을게요."


정국은 제 자리 번호가 불려지기를 간절하게 기도했다. 여주야 날 뽑아줘... 김여주 사랑해... 여주야... 여주... 여주의 차례는 마지막이었다. 다리까지 달달 떨어대며 여주를 웅얼거리는 정국에 지민은 고개를 저었다. 내가 생각했던 거보다 전정국은 훨씬 더 미친 개또라이라고, 이 공연장을 벗어나는 순간 전정국과 연을 끊겠다고. 


"이제 여주가 뽑을 차례네요."

"마지막이에요."


여주는 수줍게 웃으며 상자를 뒤적였다. 정국은 이와중에도 상자가 무겁게 생겼다며 저 무거운걸 여주 혼자 들고 있다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섰다. 그런 정국을 지민이 겨우 앉히고 여주는 티켓을 뽑았다.


"어..."


여주가 마이크를 대고 목소리를 내자 정국은 침을 꿀꺽 삼키고 여주를 빤히 바라보았다.


"12구역..."

"헐 시발."


제 구역이 불리자 정국은 입을 턱 막았다. 지민도 덩달아 다리를 떨었다.


"5열... 7번이네요."

"씨발!"


정국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쌍응원봉을 힘차게 흔들었다. 누나 정국이가 가요! 여주는 멀리서 흔들리는 불빛에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정국은 눈물을 또 퐁퐁 흘렸다. 엉엉 시발 내 인생에 계가 있다니... 전정국이 계를 타다니...




*



하... 암호닉 수정도 해야하는데 할일이 너무 많네여.

역시 저는 일을 미루는게 세상에서 제일 즐겁습니다. 호호.

자 어디 우리 고삼독자님들 수능은 잘 치셨나요. (어슬렁)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투표결과... 마지막으로 본게 성덕 정구기와 현실 아이돌 여주 였기 때문에... ^^ 이어드려요^^,,,

모니터 여친 여주는 특별편으로 쪄올게요.

아 그리고 (저만 아는) 특☆ 단편 계절시리즈...^^,,

가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아 가을 그러니까 이번달 안에 꼭 데려올게요... 그럼 전 2만 5화에 암호닉 데리고 오겠습니다.

앗녕..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너탄 덕후 전정국X아이돌 너탄.04  152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슈가나라에여!!!!
예!!!!!!!!!!!!!!!!!!!1등에여!!!!!!!ㅎㅎㅎㅎㅎㅎ이제 댓남기네여ㅠㅠㅠㅠ제가 정신이 없어서 오늘도 멜뮤 갔다가 집에와서 봤어여ㅎㅎㅎㅎㅎㅎㅎ근데 정구기...와...진짜 성덕이네여...진짜 부러워여ㅠㅠㅠㅠㅠㅠㅠ저는 팬미팅날 계도 못타고....그래도 우리 애들 본거에 만족합니다!!!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2
ㅇ은이에요 정국이 진짜 성덕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이렇게 끝나면 다음화가 너무 기대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

세상에 성덕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네요ㅋㅋㅋㅋㅋ그래도 정국이와 여주는 이어져야 하니까요 (단호)

7년 전
독자4
방봄 입니다! 세상에 정국이 성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제가 다 부럽지요... 아 다음편 너무 기대된다!!! 하!!! 제대로 된 성덕 되자 정구가!!! 울지말고!!! ㅋㅋㅋㅋㅋ 잘 봤어요 자까님 짜랑 뿅뿅...♥
7년 전
독자5
정콩국입니닼ㅋㅋㅋ아진짴ㅋㅋㄲㅋ정국이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ㅂㄱㅋ성덕이라 부럽다... 근뎈ㅋㅋ진짜 정국이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댱
7년 전
독자6
여지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킹인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못 살겠네 정말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꾹피치에요 세상에마상에 정국이 덕계못 탈출...! 저는 모니터 속 여주에 투표했지만 성덕 정국이도 너무 좋아여ㅜㅜㅜㅜ
7년 전
독자8
보라도리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전정국 나같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
모찌에요!
아 정구기 넘귀여워ㅜㅜㅜ진짜 성덕이에요ㅋㅋ

7년 전
독자10
체셔리어
정국아 너 너무 행복해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
으아악 귀여워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정국 넘 귀요오요8ㅁ8 자까님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12
성덕이 되고 싶은 예화입니다!!! 아악 자까님 저도 제발 성덕이 되게 해주시와요 엉엉 정국아 여주랑 뽀뽀하고 오렴 그래 그런다음 엄청 맞는 거야 팦퍼거라 ㅓ걱 자까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3
정국이 부러워요.. 계도타고...
7년 전
독자14
워더
7년 전
독자15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워더엥ㄱㅋㅋㄱ아낰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현실덕훜ㅋㅋㅋㅋㅋㅌㅋㅋ역시..덕후맘른 덕후가 알쥬...♡
7년 전
독자16
굥기
세상에 정국이 계탔어요ㅠ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ㅠ 정국=나????? 싱크로율100% 아닙니깤ㅋㅋㅋㅋㄱㅋ 아진짜 부러워요 게다가 여주가 뽑아주다닛

7년 전
독자17
악 정국이 귀여워ㅋㅋㅋ
7년 전
독자18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정국이 성덕이네여 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빙의글은 여주한테 이입하는 건데 뭔데 같은 덕후 정국이한테 자꾸 감정ㅇ이입돼버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넘 좋아요 ㅠㅠㅠ 아이돌이랑 팬이면 뭐 어떱ㄱ데까 현실성 어ㅃㅅ음 뭐해요!!!!!!!!! 넘 설레는데!!!!! 전정국 아카미에 치이고 갑니다 ㅇ<-<...... 방금 암호닉 신청했는데, 레이나입니다!
7년 전
독자19
뷔밀병기에요 ㅠㅠ 우리 꾹이 성덕길만 걷자❤
7년 전
독자21
베개입니다 정국아 부럽다 덕계못 깨버렸네 어 나도 그러고 싶다 (??) 그나저나 울기까지 하는 모습 보니까 마치라잌 저를 보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모니터를 볼 때마다 울죠 껄껄
7년 전
독자22
누가보면
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완전 현실 덕후 잖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뀨기에요ㅠㅜㅜ제가 수능을 마치고 가채점도마치고 제인생도 망치고왔습니다!!! 만세~~~~ 역시 수능끝나고 글잡읽는게 최고죠...하핳 잘읽다갑니다!
7년 전
독자24
러스티슈가예요 와 세상에ㅠㅠㅠㅠㅠㅠ정국이한테 제가 오버랩되고ㅠㅠㅠㅠ 꾸기는 역시 덕질도 성덕으로..! 꾸기 만쉐에!!!!!!!!!!! 하아ㅠㅠ 뒷편이 너무 기다려져요ㅠㅠ
7년 전
독자25
일침
와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대박 ㅋㅋㅋ

7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성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꾸가ㅠㅠㅠㅠ 나도 성덕... 다음 편이 시급해ㅠㅠㅠ 우리 꾸기 무대 올라가서 눈물 퐁퐁 흘리는 거 아닌가 몰라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27
헉 작까님 신알신 하구 갑니다 세상에 이런 세젤잼인 글잡을 내가 4화나 나오고 나서야 알다니 정국이가 부럽군요..(?) 작가님천재짱짱맨뿡뿡..
7년 전
독자28
룰ㄹ루랄라에여 ㅠㅠㅠㅠㅠ 성덕 정규기 ㅠㅠㅠㅠㅠ텐그스트만읽어도 넘귀여우어여 ㅠㅠㅠㅠㅠㅠㅠ담편...얼른...흐억걱 현기증나여 작가님 르아가구 ㅇ<-<
7년 전
독자29
아이블린입니다! 와 정국이 레알성덕,, 평생 쓸 행운 콘서트에서 다 쓴듯합니다ㅎ 저라도 엉엉울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뚜비에옄ㅋㅋㅋㅋㅋㅋㅋ눈물을 퐁퐁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구ㅡ엽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쿠 정국이는 사랑잊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간적으류 너무 귀어운거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아이돌/ㅋㅋㅋㅋㅋㅋ귀여운 짜식ㅋㅋㅋㅋ 실제로 있었으면 진짜 유명했을 덕후 정국이
7년 전
독자32
헐 성덕 정국이 성덕이네!!!!!!! 나도 저런 성덕 되고싶다ㅠㅠㅜㅜㅜ 정국아 축하해ㅠㅠㅜㅜㅜ 둘이 나중에 진짜 잘됐으면 좋게따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33
붐바스틱이에요!! 정국이 대단..... 워..... 저도 콘서트 가서 저러고 싶네요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34
백열
와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제대로 계탔네요ㅠㅠㅠㅠㅠㅠ내가 정국이였으면......성덕 전정국 얼른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진행중 이지만!!!

7년 전
독자35
자까님 꾹꾹이이에오 정국이 귀여워서 쥬금 콘서트라니 저두 가고 싶네영,,, 정구야 ㅠㅠ 이제 둘이 눈 맞아서 하트 뿅뿅♡♡ 다음편 기대돼쥽니다♡♡
7년 전
독자36
시나몬입니다ㅋㅋㅋ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7
달빛이에요
와 덕계못이라더니 정국이완전계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응원봉에담요에나눔에젤리ㅋㅋㅋㅋㅋ디테일에웃고가요ㅎㅎ

7년 전
독자38
정국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정국이 진정한 계탔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쌍응원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볼때마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재미있는 글 감사합니다 너무좋아욯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39
990419 입니당! 아 정국이 진짴ㅋㅋㅋ 현실덕후네옄ㅋㅋㅋ 보면서 너무 공감되서 웃으면서봤아옄ㅋㅋㅋ
7년 전
독자40
대구미남입니다!!!!! 정국이가 덕계못을 깼네요 이제 러브러브할 일만 남았다 정국아 화이팅
7년 전
독자41
아ㅋㅋㅋㅋ정꾸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울면서 여주야!!!!(오열) 너무 예뻐 우리 여주!!!(오열)
이럴거 생각하니까 진짜 너무 귀엽네요. 그것도 핑크색 응원봉 쥐고서. 정국이가 바라니까 온 우주가 들어주었나봐요ㅋㅋ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조쉬와 아이들]로 해도 될까요..?

7년 전
혼인신고
암호닉은 암호닉 신청방에 해주세용!
7년 전
독자45
아하. 글 처음봐서 그런줄도 몰랐네요.

넘어가실 수도 있는데 짚어주고 가셔서 감사해요. 하루 끝 예쁘게 마무리하고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혼인신고
아니에용^ㅁ^ 우리 독자님도 좋은 꿈 꾸시고 내일도 예쁜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48
네네! 작가님도요♥
7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 퐁퐁이란 말이 왜 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덕질 인생에 계는 언제쯤...(먼산) 오늘도 귀여운 정국이에 쳐치이고 갑니다,,,총총,,,,

7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겁ㅋㅋㅋㅋㅋ겁ㄱㅋㅋㅋㅋㅋ겁ㅋㅋㅋㅋㅋ겁규ㅠㅠㅠㅠㅠㅜ부럽다..정구기..계타고.....와.......ㅠㅠㅅㅠㅠ....
7년 전
독자44
덮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퐁퐁... 제대로 계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델리만쥬에욬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ㄹㅇ 성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7
아닠ㅋㅋㅋ ㅈ정국이 너무 웃겨욬ㅋㅋㅋ 그러쵸 저게 팬의 자세죠ㅎ
7년 전
독자49
전정국 성덕 대박적... 빨리 우리 여주랑 이어져라!!!!!! 아 근데 정국이 넘 귀여운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말고 나랑 결혼하쟈...
7년 전
독자51
태태에요 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둘이 만난네요ㅐㅐ
7년 전
독자52
황새입니다!! 아 작가님 수능끝나고 와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아 정국이랑 현실이어짐 세상에 성덕..부럽습니다..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와...정국이 진짜 성덕이네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완전 귀여워요 진짜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반응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정국이 부럽다..팬싸도 가더니 콘서트도 가고 이벤트에도 뽑히고..부럽다..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54
진진❤️
역시 정국이는 오늘도 코피퐝....
왤케 귀여워ㅠㅠㅠ엉엉 우럭ㅠㅠㅠ

7년 전
독자55
뜌입니다ㅠㅠ 와우ㅠㅠ 성덕ㅠㅠ 레알 부럽네요ㅠㅠ 작가님 진짜 우리 정국이 무대에 올라가서 사고만 안 치기를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6
진리젤리입니다! 정국이 모습이 남 같지 않아요..... 마치 제 모습 같ㅇ..... 그나저나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남고딩이 저렇게 순수하게 연예인을 좋아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주를 저렇게 좋아하고 아낄줄 아는 정국이는 성덕이기 전에 좋은팬인게 확실합니다ㅠㅠㅠ 아주 애기같고 귀여워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왜 이제야 봤나 깊네요.. 너무 잘읽고갑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7년 전
독자57
꼬꼬입니다! 수능 끝나고 놀러 와 있는 상황인데 그 와중에 이거 뜬 거 보고 달려 왔네요 ㅋㅋㅋㅋㅋ 정국이 ㅋㅋㅋㅋㅋ 욕 하는게 왜이리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여주 덕질하는 정국이를 보려했는데...역시...전 안되나봐요...그 덕질하는 정국이를 또 덕질하려...★ 수능은 최저 다 맞춰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ㅠㅠ 자까님 암호닉 정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전 어떤 결말이든 상관 없이 다 재미있게 볼 것 같아요 ㅎㅎ
7년 전
비회원70.88
성덕이라니,,,성덕이라니!!!!부러워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10041230

와 저는 만약 정국이처럼 된다면 한 10년치 운을 다 쓴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부럽다 글인데도 왜이렇게 부럽죠..?

7년 전
독자59
와ㅜㅜㅜㅜㅜ정국이성더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비비빅이에요! ㅋㅋㅋ정국이 진짜 제대로 덕후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콘서트에서 계도 타고ㅋㅋ제가 다 부럽네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61
너만볼래♡예요!
훠우 정국이 진짜 계탔네! 축하해!! 아 다음편 너무 궁금하게만드는 우리 작가님 정말 잘 끊으시네 어우 뭘 좀 아시네ㅋㅋㅋㅋㅋ 여튼 고생하셨어요 진짜 후련하시겠다ㅜㅜ 전희 학교 산배님들은 책 버리시고 아주 난리도 아ㅣ였어욬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세요♡

7년 전
독자62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앗..! 덕후의 기본을 잊고있었어.. 역시 쌍응원봉이죠 성덕 정국님.. 저는 이벤트할때 저희구역 에서 저랑 가까운곳에 계신 분이 호명되셔서 뒤에서 폭풍오열했다죠.. 나도 뽑혀보고싶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3
0207입니다 ㅋㅋㅋㅋㅋㅋ저거정국이모습 너무현실적인 저희 스탠딩모습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4
[정연아]에요!
전정구기 완전 성덕이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부러워요ㅜㅠㅜㅠㅜ
다음화가 지짜 대박일꺼같은느낌 정구기 코피쏟고 실려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 와 정국이 성덕ㅋㅋㅋㅋ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덕계못이라던데ㅠㅠ
7년 전
독자65
할 작가님 ㅠㅠㅠ알았어 엄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오 이어지는건가요
7년 전
독자66
진짜 정국이 성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웡 ㅜㅜㅜㅜ

7년 전
독자67
무네큥입니닼ㅋㅋㅋㅋㅋ 진심 정국이 순식간에 성덕... 저게 실제 이벤트였다면 아마 우리 빅히트는 무너지고 없었을 것 입니닼ㅋㅋㅋ 이제 무대 위에서 계 탈 일만 남은 정꾸.... 요따빠띠...❤
7년 전
독자68
수니에요!!!! 성덕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네요 저도 성덕이면 얼마나 좋을까여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여 다음 화 너무 너무 보고싶네요 ㅣ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융융힝이예요! 세상마상!!!! 정구기!!!! 완전!!!! 성덕.. ㄹㅇ 부럽네요..흐우... 난 티켓팅이라도 성공했으면 좋겠슴미다..엉엉....
7년 전
독자70
두유망개입니다!! 정국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저렇게 성덕이되다니!!!!
7년 전
독자71
파워에이드예요ㅠㅠㅠㅠㅠㅠ 오늘 에피소드 쓰리 뜬 거에 맞춰 글도 어쩜 딱 콘서트 이야기네요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너무 귀여워서 입을 틀어막고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긴장되는 티켓팅에, 나눔에, 기념 사진에, 시야 사진까지 엉엉ㅠㅠㅠㅠㅠㅠ 현실감 있어서 웃음이 나면서 좋아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
7년 전
독자72
아! 알죠 알죠 단편 계절시리즈 완전 짱짱입니다... bbb 가을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73
쫑냥입니닼ㅋㅋㅋ 성덕와아아... 대박.. 정국이.. 너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4
난나누우에요 저순간 성덕이 된 정국이가 너무 부럽네요 ㅠㅠㅠㅠ엉엉엉엉 ㅠㅠㅠ8ㅅ8
7년 전
독자75
와..마지막에 제가 다 떨렸어요!! 막 공감가면서도 어찌나 재미있는지乃 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76
쵸코두부~!! ㅋㅋㅋㅋㅋㅋ모니터를 잠시마나 밀었는데 (죄송합니다) 우리 정구기가 계를 타는 날이 오네요...(껄껄) 이렇게 끝나면 다음화가 기대가 되는 저는 어쩌란 말입이까 (울먹)
7년 전
독자77
복숭아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진짜 입이 귀에 걸려서 봤네요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젤리랑 사탕 챙기는 것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성덕!!!!이 되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될까 진짜 기대되네요 8ㅅ8.. 다음화도 얼른 보고 싶어서 미쳐버리게써요 계 짱짱 많이 타고 오시길.. 성덕 정국 아자...!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8
정국이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여워ㅛ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덕이 됐ㅅ네
7년 전
독자79
케미스트리에요! 정국이 완전 성덕이네요ㅋㅋㅋㅋㅋ 부럽다..현실에선 일어나기 힘든... 정국이 우는거 상상하니까 겁귀에요 진짜ㅋㅋㅋ 정꾸 나가서 뭐하나 봅시다
7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아 정국잌ㅋㅋㅋㅋ귀여유ㅓㅋㅋㅋㅋㅋ덕후의 자세죸ㅋㅋㅋ
7년 전
독자81
엌... 너무 부러워요! 정국이가 진짜 성덕이.되다니ㅜㅜㅜㅜ 저는 언제쯤...
7년 전
독자82
앜ㅋㅋㅋ정국이 넘 귀여워욬ㅋㅋ 전 언제쯤이면 성덕이 되죠...? (광광운다)
7년 전
독자83
미치겠다전정국ㅋㅋㅋㅋㅋㅋ왜 울어ㅋㅋㅋㅋ
7년 전
독자84
영샤에욬ㅋㅋㅋㅋㅋㅋ어이쿸ㅋㅋㅋㅋㅋ정국이 성덕ㅋㅋㅋㅋ부럽다아아앙아 하
7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정국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구ㅋㅋㅋㅋㅋ보는내내 입가에 미소가 가시질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글감사해요ㅎㅎㅎ
7년 전
독자86
요로시꾹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구가... 내가 다 날아갈 것 같다.. 보는 내내 흥분했다.. 그래ㅠㅠ 나 대신에 계 좀 많이 타줘ㅠㅠㅠㅠㅠ헝
7년 전
비회원26.19
단풍잎손은지미니예요!!
정국이 성덕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부러운것... 정국이 여주볼때마다 우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7년 전
독자87
세상에 쿠야...성공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래..바람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 전정국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정국이 루팡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90
호비입니다!!
와... 정국이 성덕이다,,, 부럽다.. 다음화에서 정국이가 무대위로 올라가서 뭐할짘ㅋㅋㅋㅋㅋ 궁금해지니ㅔ욬ㅋㅋㅋㅋㅋ
하..나도 방탄 콘서트 가고싶다.,,, 방탄.. 방탄 보고싶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와 저건일반계정도가아닌데 ... 정국이전생에나라구했릠,,,?^^
7년 전
독자93
안녕하세여!! 스뭉이에여^ㅁ^ 오늘도 정국이...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나까지 응원하고 있다니까여?? 이제 진짜로 성덕이 되겠지만 ㅎㅎㅎㅎ 빨리 여주랑 이어졌으면 좋겠네여(웃음)
와...진짜 너무 기대되여(듀근듀근) 오늘도 정말 잘읽고 가여!!! 항상 이렇게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까님 덕분에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잘수있을거같아여~~~소리질러!!!

7년 전
독자94
몽자몽이예요 정국아ㅠㅠㅠㅠㅠ 완전 성덕이자나.. 축하해ㅠㅠㅠㅠㅠㅠ 진짜 덕후 정국이 글은 볼 때마다 너무 공감되고 정국이.마음이 이해가 가서 더 재밌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5
진심 성덕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탔네 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저런 계 언제타보나.......
7년 전
독자96
방소에요!! 워훟 정국이가 계를 탔네오 ㅠㅠㅠㅠㅠㅠ부럽네요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계못좀 깨고싶어요 ㅠㅠ헣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97
앜ㅋㅋㅋㅋㅋㅋㅋ 성공한 덕후 정국이ㅋㅋㅋㅋ
7년 전
독자98
앜ㅋㅋㅋㅋ정국이 ㅋㅋㅋㅋ 넘나귀여운둣ㅋㅋㅋ계탔네
7년 전
독자99
녹차마루예여!!! 와우 이런 현실성 없는 계 정말 너모 좋네여,,,,, 그래 정국아 너라도 계를 타라,,,,,,휴,,,,,,,,, 왜 이렇게 눈물이 나죠 작가님??흐흐흫흐흑ㄱㄱㄱ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101
호석아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 덕질하는 정국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는 뭘 해도 되네요... 계도 타고 ㅎㅅㅎ...
부럽다 부러워.. 계속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102
미친 저런 계를 타다니.......
7년 전
독자103
헐 욕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ㅎ
7년 전
독자104
연애학이에요!!!!
전정국 눈물 퐁퐁 흘리는 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 울보야ㅜ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정말로 성덕 ,, 부럽다 전정국 ㅜ!!! 나도 한번 성덕이 돼보고 싶다!!! 다음 화 넘나 보고 싶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일 일어날지 궁금합니다

7년 전
독자105
마챠티 입니다!!!
정국이 계탔네!!!! ٩꒰⍢ ꒱۶⁼³₌₃
왜 이렇게 맨날 울어ㅋㅋㅋㅋㅋㅋㅋ (ू˃̣̣̣̣̣̣︿˂̣̣̣̣̣̣ ू)
이제 만나기만 하면되구는나..
가서 매력발산 하고와야지 ✩⃛(❀^ω^)ノ゙

7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겨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 많이 창피하구나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7
미니핀이에요!!!!!!아 왜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08
오오옹오오오오••••••!!!!!!@! 정귝이 계탔너!!!!!!!!! 으허루어루러루루우얼 대박
7년 전
독자109
눈물을 퐁퐁 흘럌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정국아 ㄱ엽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와 진정한 성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부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1
와ㅠㅠㅠㅠ겁네 좋아
완전 신선하면서 익숙한 전개가 너무 좋아요ㅠㅠㅠ엉엉 날가져 ㅠㅠ귀엽고 귀엽다

7년 전
비회원234.171
홍홍이에요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진짴ㅋㅋㅋㅋㅋㅋ 저한테두 저런 기회가....젭알.... 정국이 진짜 콘서트 때 제모습같은것....
7년 전
독자112
정국이 너무 부럽네여,,, 덕계못따윈 부셔버리는 ㅜㅜ
7년 전
독자113
윤기야입니다 미쳤어요 전정국 계탔네!!!!!!!! 저도 저런 성덕이 되고 싶읍니다 (쩌렁쩌렁) 다음 편 너무 시급합니다 갸악...
7년 전
독자114
봐봐입니다! 오늘 쭉 정주행하고 암호닉신청했어요! 정말잘보고있어요!! 다음편도기대할께요!! 전정국 덕계못깨라!!
7년 전
독자115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극성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가 지민이라도 슬쩍 자리를 피할거 같은?...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이어드려요ㅠㅠㅠㅠ근데 막 무슨 안좋은 일들도 일어났으면 좋겠.....막 격하게 걱정하는 전정국 보고싶...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7
세상에..제가 다 눈물날 것 같은..ㅠㅜㅠㅜㅠㅠ 5화가 너무 기다려져요ㅠㅜㅜㅜㅠㅠ
7년 전
독자119
쑥쑥이에요!!!!!꾸기... 성덕.. 크흡... 뭘해도되는... ㅠㅠㅠㅠㅠ 부럽고 부럽고... 우는게 이해되는 상황ㅠㅠㅠ흑흑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서영입니다 저 티켓팅 장면 뭔가 동질감이 느껴져.. 나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1
정감이에요!
마지막에 욕을 정말 크게(..) 외치는 정국이의 마음에 이입이 되네요.. 그 누가 뽑히고도 가만히 있을 수 있겠습니까.. 너무 이해가 돼서 슬플 지경TㅁT

7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바라바라붐붐] 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 할까요?? ㅎ..수능그게뭐에요... 먹는건가요?ㅎㅎ 아 드디어 전정구기 성덕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신알신누르구가요!!@-@
7년 전
혼인신고
암호닉은 암호닉 신청방에서 받고 있어용!
7년 전
독자123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캬아ㅏㅇ 성덕 정국이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너무 ㄱ여운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5
흑흑....정국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저번에 분명 신알신도 해놓고 암호닉도 신청한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우리 정국이 성덕이 되어 저와 만나네요(??
다음편 기다리게 됩니다 ㅠㅡㅜ

7년 전
독자126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진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저건 미챴어ㅋㅋㅋㅋㅋ현실생활불가능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엄청난 운빨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7
작가님 꾸꾸야입니다ㅠㅠ수능 끝나고 이제야 찾아 뵙네요ㅠㅠ시원하게 말아먹었습니다 하하...그나저나 정국이 성덕이 될 운명이군요ㅠㅠㅠ정국이 사전에 덕계못이란 없는건가요ㅠㅠ같은 덕후로서 참으로 부럽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128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자꾸 웃음 딧게 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덕후 정국이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9
뷔애입니당
정구기넘기여워요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0
아 정국이 넘 귀여운거아닙니까 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아 구ㅣ여워,,, 심장아,,,
7년 전
독자132
라온하제에요!!!!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댇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 완전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째 만남이낙여여여어어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3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리얼 성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글 읽는 동안 너무 공감이 돼서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웃으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공즄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5
모찌섹시에요!
이 순간 만큼은 정국이가 제일 부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덕계못을 깨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6
퐁퐁 흘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정국이 성덕이네여 완전 성덕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8
성덕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응원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7년 전
독자140
헐 정국이 대박 진짜 성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1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2
앜ㅋㅋㅋㅋ성덕ㅋㅋㅋㅋㅋ근데 작가님 표현력이 진짜 너무 좋아요 제 스타일..♡♡♡♡ 앞으로도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143
오 진자 대단하네여... 어떻게 저렇게 계를 타지...?
7년 전
독자144
덕계못 파괴... 될놈될의 표본인건가 우리 꾸기...부럽네....
7년 전
독자145
헐 저런 이ㅔㄴ트가있다는거 자체가 진짜..
7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저런 계 한번 타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8ㅅ8 하ㅠㅡㅠㅜ
6년 전
독자147
성덕이다!!!!엄청난 성덕이야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이야...축하한다 정국아.... 무대 올ㄹ라가서 눈물 펑펑 하면 어쩌지....(민망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5:24 ~ 4/29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