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19604l 11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21 : 연하남의 조건上 : 관심

w.스노우베리




.

.

.




일 년의 반이 넘는 시간 동안 못 보내는 게 정상인데 정상 아닌 정국이의 능력 덕분에 오랜만에 아니 처음이라고 해야 하나... 여튼 찬기가 남았음에도 따듯하다고 말할 수 있는 바람이 불어오는 길거리를 같이 걷고 있는 중이었다. 저번 달에 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 하길래 전화기 너머로 내가 얼마나 축하하는지를 전하기 위해서 불이 나도록 물개박수를 쳤었다. 전화를 끊고 나서는 또 달력을 보면서 들어오자마자 선발전을 준비할 게 눈에 뻔해서 날짜를 체크하고 걱정 반, 분명 봄인데 봄답지 보내지 못할 우리의 모습에 우울 반으로 잠에 들었던 걸로 기억한다.



"진짜 하나도 몰랐다니"

"내가 운동선수도 아닌데 어떻게 알아-"

"내가 운동선수잖아"

"그래! 내가 대회 나간 것도 아니고!"

"내가 그 대회를 처음 나간 것도 아니고"

"대회가 한두개여야지 기억하지. 뭐만 하면 대회 나가고 그러고 또 대회 나가고-"




그때 다 끝난 줄 알았던 이야기를 반복하길래 이번에는 내가 꿍해져서 계속 먼 하늘을 바라보며 댓 발 튀어나온 입으로 열심히 중얼거렸다. 그러니깐 지금 모든 대화는 쇼트트랙에 대한 나의 무지함 때문이었다. 근 몇 주간 평소보다 정국이를 보는 일이 잦았는데 마냥 정국이와 시간을 보낸다는 사실에 좋아서 왜 지금 정국이가 여기있고 어떻게 있을 수 있는지는 물을 생각조차 못한 채 싱글벙글이었다가 무심코 본 핸드폰 화면에 '정국이 선발전 D-7'을 보고 옆에 있는 정국이를 번갈아 보며 눈을 게슴츠레 하게 떴었다. 그리고 달려가서 정국이의 등짝을 찰싹 때렸고 정국이가 선발전을 치르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어디서 구라를 까냐고 또 등짝을 내려쳤지...



.

.

.



"너 선발전 준비는?"

"이번에는 안 치러도 돼-"



이게 어디서 말도 안 되는 구라를. 선발전을 안 치르면 국가대표는 어떻게 선발되는 건데. 내가 아직도 믿지 못하는 눈으로 정국이를 쳐다보자 되려 정국이가 기가 찬다는 표정으로 팔짱을 낀 채 날 바라봤다.



"이거 진짜 너무하네"

"뭐가,  너 이렇게 챙겨주는 여자친구 있어?"

"나 무슨 대회 나갔다 온 지는 알지?"



갑작스러운 정국이의 질문에 눈알을 굴렸다. 대회를 그렇게 많이 나가는 데 어떻게 다 외우고 있어. 침묵이 길어질수록 정국이가 날 게슴츠레 바라봤고 난 궁지에 몰린 쥐마냥 입술을 뜯었다. 뭐였더라. 아 무슨 선... 선... 이였는데.



"선수권대회"



아. 아까워라. 선까지 맞췄는데. 아까운 마음에 미간을 찌푸리고서 다시 정국이를 보자마자 상황이 잘못 굴러가고 있음을 인지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대회 이름도 까먹고 몇 등 한지는 알지?"

"아, 당연하지! 1등, 1등, 1등!"

"거기서 1등 하면 다음 시즌 국가대표 자격을 줘"



신명나게 검지를 쭉 뻗은 뒤 열심히 1등을 외치자 정국이가 팔짱을 풀면서 한층 부드러워진 목소리로 설명해줬다. 아, 그런 거구나. 엄청난 사실을 깨달았음을 여실 없이 표정으로 드러냈다. 혼자서 고개를 몇 번 끄덕이고 정국이를 다시 바라봤을 때에는 정국이의 얼굴에는 삐짐이라는 단어가 누가 몰래 크레파스로 써놓았는지 아주 선명하게, 모른 채 할 수 없을 정도로 내 눈에 읽혔다.



"아- 진짜 몰랐어... 이제 꼭 기억할게, 약속!"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관심이 없어"

"뭐? 뭐가 없어? 관심이 없다고?"



지금 대회 이름 하나 모르고 알고를 애정의 척도로 둔거야?  말도 안 되는 기준에 그게 무슨 멍멍이 소리냐고 따지고 싶었지만 지금 눈 앞에 다시 팔짱을 끼고 눈을 마주치지 않은 정국이가 먼저였다. 전쟁에 나가는 병사마냥 심호흡을 하고 일어서 다가가 먼저 저 멀리 허공에 던져진 정국이의 시선 먼저 잡아오기로 마음먹었다. 



"자꾸 어딜 보는 거야"

"...시계"

"시간 확인했으면 나 봐"



드디어 그 시선이 움직이더니 날 보나 싶었는데 이제는 아예 눈을 감아버렸다. 뭐지, 원래 이러면 넘어오는데. 마음은 초조한데 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 싶어 가만히 옆에 앉아 정국이의 옆모습만 하염없이 바라보다 너무 길어져 눈을 찌를듯한 앞머리에 눈길이 갔다. 좀 잘라야겠네. 나중에 눈을 떴을 때 찌를 까봐 손으로 살짝식 옆으로 넘겨주자 눈을 살며시 떴다.



"앞머리 너무 길다."

"저번 주부터 눈 찔렀어."

"내가 잘라줄까?"



손가락으로 가위질 흉내를 내자 정국이는 살풋 웃더니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그럴까라고 장난스럽게 대답할 수 있음에도 아닌 건 아니라고 단호하게 의사표현을 해왔다. 뭐, 내가 생각해도 내 손한테 뭘 맡기는 건... 좀 아니지.



"알고 있었어?"

"응. 근데 그냥 기르고 싶어서 기르는 줄 알았어"

"불편해"



사실 저번 주부터 자꾸만 눈썹 한참 아래까지 내려오는 머리에 저러다가 눈까지 가릴 거 같아 한 번 자르라고 얘기하려다가 정국이가 어련히 알아서 할 것 같아 놔뒀는데 지금 하는 폼을 보니 그때 잘라야지 않겠냐고 한 번이라도 물어볼 걸 그랬네. 바닥을 보고 있는 시선이, 자꾸만 알고 있었냐고 물어보는 질문들의 형식이 영락없이 엄마한테 투정 부리는 아이의 모습이 겹쳐 보이는 게 귀여워 팔을 뻗어 먼저 목을 감아버리자 기다렸다듯이 허리를 감아왔다.



"헬멧 벗고 나서 내려오니깐. 그래서 불편하지?"

"...응"

"잘 알지?"

"응"

"이런데도 관심이 없어?"



대답 대신 정국이는 내 어깨에 고개를 묻어왔다. 으이구. 



"관심 진짜 많은데"

"대회는 왜 몰라..."

"그, 그거는 그냥.. 내 머리가 나쁜 거고"

"그거 1등 하려고-"



머리 나쁜 내가 죄인이지. 무념무상의 얼굴로 천장을 바라보다 내 어깨에 묻고서 말하는 탓에 조금씩 먹히는 정국이의 소리를 듣기 위해 집중했다. 그리고 간신히 들은 정국이의 말은 의외였다. 정국이는 평소에는 새벽훈련했어, 체력훈련했어 그리고 대회를 나가면 오늘은 무슨 경기했어, 몇 등 했어, 안 다쳤어 최대한 간결하게 내게 소식을 전하곤 했다. 근데 정국이가 처음으로 결론만이 아닌 과정을 말하기 시작했다.



"야간 훈련도 꼬박꼬박 하고"

"응-"

"농땡이도 안 부리고"

"그랬어?"



웃음이 터져 나오기 일보 직전이었다. 진짜 널 어떡하면 좋을까? 도대체 나보다 어린 게 맞을까 싶다가도 이렇게 어리광을 부리는 모습을 보면 영락없는 연하 남자친구라서 확 깨물어주고 싶었다. 지금 품에 안겨있는 게 할머니 집에서 보던 어린 백구 한 마리 같아서, 어제 마트에서 지나치며 봤던 엄마 손을 잡고 뾱뾱이 신발 소리를 내며 걸어가는 아이 같아서. 



"그렇게 했는데 누나는 모르고"

"내가 잘못했네-"

"잘못은 아니고 그냥..."


잘못은 아니란다. 


"힘들었겠네-"

"힘들진 않았어."



힘들지도 않았단다. 

그러면 지금 이 얘기를 하는 이유는 딱 하나. 알아달라고. 본인 나름대로 필히 내게 어필하는 중이었다. 그러면 난 열심히 받아줘야지. 얼굴 좀 보고 얘기할까 싶어 팔에 힘을 풀고 잠시 떨어지자 정국이는 힘없이 뒤로 밀려났다. 아무 표정 없는 얼굴이, 그 나름대로 심장을 간질여와서 내 이마로 정국이의 이마를 살짝 쿵 쳤다. 영양가 없는 많은 말들로 시간을 버리기 싫어서 언젠가부터 생긴 우리의 신호. 그리고 최고의 관심의 표현으로 한 번 더 입에 쿵. 단번에 헤매던 시선은 날 향했고 꾹 닫고 있던 입은 웃음을 터뜨렸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진짜... "

"진짜 뭐."

"좋다고"


.

.

.




"... 언제는 몰라도 좋다면서..."



아직도 먼 하늘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시야에는 정국이가 가득 찼다. 그리고 다가와서는 자신의 이마로 내 이마를 아프지 않게 쿵 쳤다. 그 모습을 보는 데 결국 바람 빠지듯 웃을 수 밖에 없었다. 항상 내가 정국이에게 하던 행동이었는데 내가 당하다니. 맞다, 내가 좀 바보 같았지. 평소라면 선발전 준비 때문에 바쁠 시기였을 텐데 선발전이 일주일이 남은 기간까지 알아차리지도 못하고. 또 기분이 좋다고 헤프게 웃었다.



"아, 평소보다 더 떨려"

"왜?"



왜라니. 지금 거의 친정식구급이나 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데 안 떨릴 사람이 어디 있어. 정국이가 선발전에 참가하지 않게 되면서 선발전에 안 가려다가 정국이가 자기는 지민이 오빠 경기하는 거 보러 갈 거라는 말에 생각을 바꾸고 지금 열심히 빙상장에 가는 중이었다. 어떻게 보면 나보다 정국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니 가족이나 다름없고 맨날 전화기 속 목소리로만 만날 수 있던 사람을 직접 본다는 사실에 여러모로 긴장이 되왔다. 전화기 속에서는 엄청 친절했는데 실제로 만나면 막 불량배 같고 그러면 어쩌지... 미움받으면 어쩌지...



"처음 뵙는 거잖아"

"티비로는 많이 봤으면서"

"그거랑 실제로 보는 거랑 같겠어"

"티비에서는 어떤데"



뭔가 경기할 때는 좀 차가워 보이다가 인터뷰나 토크쇼 보면 완전 순둥순둥해보이지. 당최 뭐가 본모습인지 종잡을 수 없었다. 그리고 전화기 너머에서는 장난스럽기도 대체적으로 친절하신데. 전화기 너머에서는 사기꾼도, 보이스피싱하는 인간들도 그렇게 친절하니 이것도 믿을 수 있겠나. 사서 걱정을 한다는 정국이의 말에도 불안한 마음을 잠재우지 못하고 만났을 때는 어떻게 대해야 할지, 무슨 대화를 해야 할지 등등 온갖 끝을 맺지 못한 시뮬레이션만 머릿속에 가득한 채 빙상장에 도착해버렸다.



"나 그냥 관람석 가면 안 돼?"



도살장에 끌려가는 기분으로 선수대기실까지 왔는데 더 이상 못 버틸 거 같아 급하게 정국이의 팔을 잡으며 일그린 것도 아닌 것이 핀 것도 아닌 애매모호한 표정을 지었다.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단 말이야. 지금이라도 당장 증발해서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무슨 깡따구로 정국이한테 나도 보러 갈래! 이딴 상큼한 말을 했는지 과거의 나를 이해할 수 없었다.



"제수씨?"



날 제수씨라고 부르는 단 한 사람. 정국이를 올려다본 고개를 돌려 정면을 바라보자 고개를 갸웃거리고 있는... 



"웬일로 나와있어요?"

"그냥 몸 풀려고"



낯가림의 왕 정국이의 친근 돋는 말에 부정도 할 수 없는 그분이 내게 걸어오셨다. 어딘가 불편한 사람처럼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자 마치 날 정국이 대하듯 친근하게 인사를 건네왔다. 그 여유로운 행동에 눈만 깜빡이며 빤히 바라보는 데 뭔가 티비 속에서만 보던 스타를 만난 기분이 들었다. 오, 신기해.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와, 드디어 제수씨를 보다니"

"저도! 저 완전 팬이에요!"



팬이라고 말하는 것만큼 운동선수들과의 대화를 트는 데 좋은 말이 없었다. 그리고 의례적인 말인 것을 아는지 장난스럽게 정국이를 콕 가리켰다. 저 오래 살고 싶은데. 그러게요, 저도 오늘부로 수명이 줄어들 거 같네요. 위에서 느껴지는 따가운 시선을 무시한 채 속으로 말을 삼켰다. 아직은 정국이를 따돌리며 농담을 칠 사이까지는 아니니. 



"저번에 손 다치신 건 괜찮으세요?"

"완전 괜찮아요!"

"보다가 엄청 놀랐어요"



직접 손을 들어 보여준 뒤 밝게 웃었다. 이건 대화를 잇기 위함이 아니라 진짜 걱정했던 부분이라 진심으로 다행이라고 말을 건넸다. 그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사람이 다쳤다는 사실에 걱정이 되어 정국이에게 물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그냥 시큰둥하게 별일 아니야라고만 하는 정국이에게 더 큰 대답을 들을 수 없었다. 그때 표정이... 어후 다시 한 번 물었다가는 내 입을 꿰맬 기세였지...



"저 그만 가볼게요. 오늘 경기 있어서-"

"아, 네! 오늘 경기도 수고하세요!"



맞다, 항상 경기 전에 말도 안 하고 무슨 컨트롤한다고 했지. 미안한 표정을 지으며 선수대기실로 들어가시길래 괜찮다며 밝게 웃으며 인사를 했다. 문이 닫힌 것을 확인하고서야 길게 숨을 뱉고서 긴장을 풀자 그제야 옆에 있던 정국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내가 괜찮다고 했잖아. 그걸 아직도 걱정했어?"

"넌 안 괜찮은 게 없잖아."



자기 손에 상처가 나도 괜찮다고 할 게 누군데. 뒤늦게서야 관람석을 찾아 걸어가는 와중에도 적당한 자리를 찾아 앉을 때까지 투정 아닌 투정의 소리는 간간이 들려왔다.



"오늘 경기 뭐부터 시작이야?"

"몰라"

"그걸 왜 몰라"

"관심 없어"

"난 완전 보고 싶었는데"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 인스티즈


"왜? 내가 하는 경기도 아니잖아"

"안 봐도 돼."



.

.

.



TA-DA!!! 스노우베리에여!!

오랜만에 이야기를 상,하로 쪼갰어요. 거의 한 화 안에 에피소드를 끝냈는데 역시 분량조절 fail^^

 po연하남wer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여 ٩(°°)۶

저도 간혹 다시 읽어보면 연...여..ㅎ...ㅏ? 이래서...ㅎ..ㅎ..ㅎ 부족한 글솜씨를 탓해야겠죠? (제발 산으로 가지 말거라...plz)

글 중에 "... 언제는 몰라도 좋다면서..." 이 부분은 10화를 보시면 뽝! 느낌이 오실거에요^ㅁ^ 부농이 질문 중 하나였거든요!


-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습니다!

-


시간이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시간에 글을 올리게 될 줄이야!!!

이왕 이렇게 올리게 되는 거 독자님들의 월요병을 잠시만이라도 잊게 해줄 수 있는 글이 됐으면 좋겠네요

다들 상쾌하게 일주일의 하루 맞이하세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ڡ



상탄소년단 축하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1  306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1등이네요! 제가 작가님보다 빨리 왔다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삐진 정국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본다고 긴장한 여주도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
7년 전
스노우베리
와!!!! 이 새벽같은 아침에 1등으로 달려오시다니!!! 아니 그보다 이런 이른시간에 독자님이 계실 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여'ㅁ'
7년 전
스노우베리
다들 굿 월요일...❤
7년 전
독자2
헛 작가님 굿모닝 ♥
7년 전
스노우베리
굿모닝이에요-♥
7년 전
독자3
굿모닝입니다! 선댓이용❤
7년 전
스노우베리
좋은아침-♥
7년 전
독자10
연꾹입니다!
오늘은 진짜 작가님말답게 연하남미가 폴폴 풍기네요. 질투하는것도 진짜 너무너무귀여워욬ㅋㅋ 여주랑 정국이는 항상 서로를 배려하면서 연애를 잘이어나가는 것 같아요. 살짝만 경솔하면 위험할수있는 상황에서도 배려를 하니까 웃으면서 지킬수있는? 아무튼 글을 볼때마다 이런걸 느껴요 아침부터 좋은 글 봐서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
헐 깜짝아 일어나자마자 글보니까 좋네요ㅠㅠㅠㅠ 굿모닝입니당 ❤
7년 전
스노우베리
ㅋㅋㅋㅋㅋㅋㅋ놀라셨죠!!! 저도 이런 이른아침에 독자님 계셔서 놀랐어요오'ㅁ' 완전 프레쉬한 아침-♥
7년 전
독자5
[맑음]
우왕!작가님 굿모닝이에요!!!♥ 이 학교갈려고 일어나서 인티할려고 잠깐 들어왔는데 보다니.....뭔가 묘해요!!!!으어......진짜 엄청 묘하네요.......이 이른 아침부터 정국이는 여전히 귀엽네요.......♥ 진짜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거 맞아요? 진짜 아침부터 너무 귀여워서 학교 갈 준비가 안되잖아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아 진짜 심각하게 귀여워서 어쩌죠......? 지민이를 첫 대면하이라니!!!! 진짜 정국이 질투하는데 20개월 아가인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여주랑 지민이랑 죽이 척척 맞을려고하니까 질투하는 정국이의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남자친구는 대체 어디서 훔칠 수 있는건지......ㅎ........진짜 어디인지만 알면 당장 훔치러 가겠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쇼트트랙보니까 완전 기분고 좋아요!! 작가님도 완전 좋은아침되세요♥

7년 전
스노우베리
저도 이 시간 맑음님을 만나다니..!묘하다 묘해!! 학교 갈 준비하시나요?? 완전 좋은 아침이에요♥
7년 전
독자6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일어나자마자ㅜ이런 좋은 글이라니..... 오늘 하루도 힘내보갰습니다....
7년 전
스노우베리
와...독자님이 계신다!!! 오늘 하루도 완전 힘!힘!힘!내세요^ㅁ^♥
7년 전
독자7
난나누우에요!!!
오호호호호호홍 아침부터 우리 정꾸를 봐서 기분이 매우 좋군욤!!! 오호호호호홍

7년 전
스노우베리
부지런한 난나누우님...이 시간에 계시다니!!! 그 좋은 기분 오늘 하루종일 쭉 유지됐으면 좋겠어여^ㅁ^
7년 전
독자8
전정국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투정부리는 거 진짜 귀여워서 깨물고 싶댜...
7년 전
독자9
디로 입이니 당! 와... 진짜 새벽에 신알 신에서 뭐지 하고 눌렀다가... 급하게 방문 닫고 들어왔는데 심장 폭격 맞은 기분이에요..... 오늘 막 길 가다가 정국이 만날 것 같은 기분이랄까..는 제 바람이지만ㅋㅋㅋㅋ 뭔가 일주일을 기분 좋게 시작하는 것 같아요 작가님도 좋은 일주일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1
문취입니다!! 아..보는내내 엄마미소..꾸가...크....ㅋㅋㅋㅋ 연하남은... 짱이죠...ㅎ 이른 아침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ㅠㅠㅋㅋㅋㅋ 잘읽구갑니다!! 요즘 날이 많이 추워요ㅠㅠ 감기안걸리시게 조심하세요!! 이제 또 일주일이 시작됐네요! 일주일의 시작인만큼 더욱더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합니다~
7년 전
독자12
ㅠㅠ 더 더 어리광 부려줘ㅠㅠㅠ
너무귀엽짜나..ㅠㅠ

7년 전
독자13
베개입니다 아 오늘 po연하남wer 맞는 것 같아요 칭얼거리는 것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ㅠㅅㅠ 질투하는 정국이도 너무 귀엽고 왜 모르냐고 툴툴거리는 정국이도 진짜 넘나 귀여워요 오늘 글은 오오오오오온통 귀여움으로 무장한 연하 정국이... 크으으 발리고 가요 자까님...
7년 전
독자14
까꿍입니다! 정국이의 연하남모습 귀엽고 보기 좋아요ㅋㅋㅋㅋ 아침부터 이런 좋은글 읽고 기분도 좋아요^ㅁ^
7년 전
독자15
작가님! 선댓이에요!
7년 전
독자20
아 어떡해 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귀여운 정구기...8ㅁ8 심장 폭행 당했어요...... 질투도 너무 좋고 ㅠㅠㅠ 아 그냥 다 좋아요 아침부터 마음이 간질간질 해졌어요! 날은 겨울인데 작가님 글에선 봄 느낌이 나서 또 좋아요 ♥♥ 아침부터 고생하셨어용 즐거운 1주일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6
갓찌민디바입니다! 으으으ㅏㅇ어 세상에ㅠㅠㅠ 정꾸 넘카와잉..ㅜㅜㅜ 지구 뿌셔버리고싶어욧ㅠㅠㅠㅠ 하루 시작전에 이렇게 좋은글읽고 시작할수있어서 영광입니다! 이번편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7
토끼입니다!!!정국이의귀여움이라니ㅠㅠㅠㅠ아파트뽑아야되는부분아닙니까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세상너무귀여워가지고옆에지민이도너무귀여워가지고아주그냥심장없어지게생겼어여월욜아침부터행복하게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아이스에요!연하미 뿜뿜 정국이라니ㅠㅜㅠㅜ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ㅎㅎ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9
정콩국입니다!!!ㅎㅎㅎ우리 정국이 넘나 귀여운것ㅜㅜㅜ 일어나자마자 모닝 작가님 글 읽고가옇ㅎㅎ 우리꾹이 망태기에 담아 가야ㅈ...ㅎㅎㅎ 오늘도 글 ㅣ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21
오아아아아 덕분에 아침부터 설렘설렘두근두근하네요!!ㅋㅋㅋㅋ박력연하라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건망고입니다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투정부리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아악ㅠㅠㅠㅠㅠㅠ어떡하면 좋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작가님 초코찐빵이에요 ㅠㅁㅠ 아 연하 정국이 느낌을 확 확 받아서 넘 행복했어요 투정 부리는 정국이 귀여워서 쓰러짐 ㅇ<-< 여주가 무슨 대회인 줄 모르니까 열심히 해ㅆ다구 말 해주는 정국이 너머 유치원생처럼 사랑스러워서 붙잡고 양볼 뽀뽀 오십번에 궁디 파팡 열번 양손 가득 사탕 쥐어주고 싶어요 ㅠㅠㅠㅠ .. 끙 질투하는 정국이두 사랑이네요 !! 아침에 작가님 글 읽어서 그런지 더 힘이 나는 거 같아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5
꾸기단이에요! 이번엔 너무 이른시간에 떠서 많이 당황했ㄴ데 아침부터 정국이를 보다니 오늘하루가 잘 풀릴것같은 기분이네욤ㅎㅎㅎ 저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를 어떻게할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0309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투정과 질투에 한없이 발리다가 갑니다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27
모찌섹시에요!
마냥 오빠같고 연상미 뿜뿜하던 정국이가 오늘은 연하답게 칭얼거리고 자기 봐달라고 그러니까 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서너개 뿌실뻔했어요...(들숨날숨)

7년 전
독자28
월요일 아침부터 상큼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노우베리님~~~ 덕분에 좀 더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7년 전
독자29
또또입니다 ^ㅁ^
연하남 정국이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었네요 ㅠㅜㅠㅠㅠㅠ 칭얼거리는 모습이 어찌나 저렇게 귀여울까요 ㅠㅠ 월요일 아침부터 힘나네요 !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년 전
독자30
웃음망개짐니 입니다
아침부터 귀여운 꾹이 보고 가니까 오늘 하루 잘 풀릴 거 같아요ᕕ(ᐛ)ᕗ 여주도 귀엽고 꾹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아침부터 쇼트트랙정국이읽으니까 오늘 하루가활기찰것같은기분.. 너무 귀여워요 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2
룰루랄라뿜룰루랄라임니당!!!!!!!!!!!!! 연☆하☆남 정구기 오늘 연하미 뿜뿜.....♡오늘 빨리 학교가서 다행인 부분ㅏ하ㅏ핳라ㅏ하 좋은 글로 월요일 시작하게 해주셔서 감사함다!!!!♡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여!
7년 전
독자33
마지막정국이질투한거죠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여워요ㅜㅜㅜ지민이만난다고긴장한여주도귀엽고ㅜㅜㅜㅠ
7년 전
독자34
민설탕수육이에요!!오늘 시험치는데ㅋㅋ일어나서 이거먼저 봤어요!!오늘제발 시험잘치르길!!ㅎㅎㅎ 정국이 질투하는거에요?!ㅎㅎㅎㅎ 진짜ㅠㅠㅠ넘 귀여운거 아니에요?!흐흫
7년 전
독자35
굥기
작가님 진짜 오늘 읽으면서 너무 연하남친을 사귀고 싶다고 생각했어여ㅠㅠㅠ 저 원래 연하 안 좋아하는데 정국이 같은 연하라면 충분히 사귈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ㅠㅠ

7년 전
독자36
복숭아복근입니당 오늘도 어김없이 정국이는 귀엽네요ㅠㅠㅠㅠ질투도 하고 진짜 이 글을 볼때마다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늘 들어요ㅠㅠㅠ하지만 현실엔 정국이 같은 남자가 없다는게...눈물납니다ㅜ
7년 전
독자37
마꼬입니다! 아침부터 달달하고 좋네요 항상 월요일 아침은 월요병과 함께였는데 월요병이 해소가 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이 글에서도 짐니는 아이스망개 냉모찌군요.. (발림) 그리고 꾹이가 질투라니ㅠㅠㅠ 질투마저 한결같이 사랑스럽네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38
동복체육복입니다! 요즘 바빠서 댓글도 잘 못달아요ㅠㅠㅠ 오늘은 진짜 순둥순둥하고 애교많은 연하남자친구 느낌이라서 너무 좋아요❤️❤️ 크리스마스도 점점 다가오는데 제게 연애란 랜선연애뿐...또륵... 지민이랑 여주 질투하는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9
으앙앙우ㅜㅜㅜㅜ 아침을 상큼하게 스타트했어요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0
뿌얌
7년 전
독자41
헉 아침부터 ㅠㅠ이제 폰내야되는데 오늘 폰ㄴ안낼래여어ㅓㅇ아
7년 전
독자42
4급합격소취에요!! 지금 조회끝나고 1교시 시작하기 전에 막 읽구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국이는 왜 질투도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ㅜㅜ 캡설렌당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4.36
딸기딸기우유/ 아침부터 이렇게 좋은 걸 올려주시면...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학ㄱ교에서 열심히 봤어요!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아침 일찍 이렇게 오시다니! 그냥 한번 들어와봤는데 올라와있어서 넘 행복해요♥ㅅ♥ 저 오늘 기말고사 치러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삼인데.. 넘나 무의미한 것...☆
작가님 오늘도 달달한 글 넘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44
뷔까번쩍입니다ㅠㅠㅠㅠㅠㅜㅜㅠㅜ 학교가면서읽는데 설레주글꺼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정꾹꿍이에요 ㅎㅎㅎㅎ정국이왤케귀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네애기야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두잘읽구갑니당
7년 전
독자46
뜌입니다!! 이런 아침부터 작가님의 글로 시작하다니 오늘 하루 좋을듯ㅎㅎ 그리고 이번편 파워 정국이 땡깡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저라면 울듯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7
융융힝이예요! 아침부터 상큼한 연하 남친을 보니까 월요병이!!! 날라가진 않고 좀 덜하네요..헣 월요병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인가.. 아우 정구기 아주 연하미가 철철 귀여운게.. 역시 내가 연하를 좋아하는 건 다 전정구기때문ㅂ니다.......... 책임져라져! 우리 정구기를 보고 다같이 활기찬 하루를 보내봅시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8
꾸주꾸주예용 일어나자마자 작가님 글을 보고 눈을 의심했습니당ㅋㅋㅋㅋㅋ연하남맞네여..제가 딱 좋아하는 연하남..♡
7년 전
독자49
작가님!!!!!!! [1103]입니당!!!!!!ㅎㅏ정말 연하남...너무좋네요ㅠㅠ 오늘도 아침부터 심장이 막 설레고 갑니다...제가 항상 좋아하는거 알죠?❤ 날씨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50
안녕엔젤
어떻게 매일 이렇게 달달하고 귀엽져ㅠㅠㅠ진짜ㅠㅠㅠㅠㅜㅠ오늘은 질투하는 연하남이라니 겁귀ㅠㅠㅜㅠㅜ오늘 다시 정주행을...❤

7년 전
비회원177.120
헐!!!!!! 가내수공업이에요!!! 이시간에 오시는건 처음인것같아요!!! 맞나요..? 무튼 학교가기전에 연하남 꾹이한테 심장 치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1
스티치에요! ㅋㅋㅋㅋㅋ정국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보는 내내 엄마미소 짓고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다 귀여우어ㅜㅜ 둘이 연애 너무 이쁘게 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53
다닝닝이에요ㅜㅜ역시달달ㅜㅜ짱잼이에요
7년 전
독자55
갤3입니다!!!!
크흐...오늘도 달달함의 끝이군요ㅠㅠㅠㅠ너무좋아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하편도 얼른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진짜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제사랑 받으세요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ㅠㅠㅠㅠㅠ오늘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몰라준다구 삐쳐가자ㅣ구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앞머리 긴거 알아주니까 쪼꼼 괜찮아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엏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ㅠㅠㅠㅠㅠ사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6
연하남/흐흥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정국이를 보니 기분이 넘나 좋네요!!! 귀여워요
7년 전
독자57
쇼니입니다! 아 정국이 질투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아침부터 심장이 아파오네여... 애기 진짜 연하남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ㅠㅜㅠㅠㅜ작가님 덕분에 월요일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한거같아용 정말 감사합니다 ♥
7년 전
비회원65.189
꾸봄입니다! 아 세상에 작가님 제 취향을 바꾸시다니,,,,,,, 연하남 최고네여,,,, 투정부리는 정국이 넘 귀엽구,,,,,,,,, 제 인생에도 저런 날이 올련지,,,,, 작가님 행복한 망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8
오잉이옹쿠입니다!!!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오늘은 연하미 뿜뿜해서 더더욱 귀엽고 좋아요!!ㅋㅋㅋ
7년 전
독자59
민가마니입니다! 왜케 달달해요오?ㅠㅠㅠㅠㅠㅠ아니 대형견 한마리 키우는 거 같은 그런ㅠㅠㅠㅠㅠ그냥 자기 알아달라고 투정부리는게 왜 이렇게 귀여운지ㅠㅠ진짜 보다가 막 끄아아앙..혼자 앓았어요 하,,(ू˃̣̣̣̣̣̣︿˂̣̣̣̣̣̣ ू) 여주랑 정국이 둘이 사귀는 모습도 귀엽고 달달하네요..♥
7년 전
독자60
블리블리입니다! 너무 바빠서 오랜만에 와서 몰아 봤어요ㅎㅎ 즌증구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1
일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아주기분좋은 글이네요후훟ㅎㅎ감사합니다ㅠ><
7년 전
독자62
빅닉태 입니다. 질투하는 정구기라니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 오늘도 이렇게 작가님글에ㅜ심쿵당하구 갑니다.
7년 전
독자63
민윤깅데요..정국이 너무 애기애기해요..역시 ㅇㅕㄴ하가최고.. 제 ㄴㅏㅁ자친구보는기분..어구어구..부둥부둥..ㅠㅠㅠ
7년 전
독자64
ㅜㅜㅜㅜㅜ정국이 ㅜㅜㅜㅜㅜ정국아 질투하는 우리 정국이 ...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65
작가님 용가리예욥.....와 오늘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진짜 ㅠㅠㅠㅠ 투정부리는거 완전애기같아욥 ㅠㅠㅠㅠ최고다지짜류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요ㅠㅠㅠ아까부터계속읽고싶렀는데 인티가아파가지고 지금들어왔어욥 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됼됼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정국이 질투히는거 너무귀여퉈툐 ㅋㅋㅋㅋ

7년 전
독자67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투정 부리고 질투하는게 진짜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자주 그랬으면 좋겠아요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운 연하남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3.174
안녕하세요 작가님 진짜 글 재미있게 읽구 있어요 ㅠㅠ 아쉽게 암호닉은 아직 없지만 다음기회에 꼭 해야겠어여 ㅠㅠ 정국이 진짜 너무 달달ㅏㅏㅏ
7년 전
독자68
쑥쑥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질투하는규 ㅠㅜㅠㅠ설레쟈나요....흡.....크흐흦........정국이 투정부리는것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 그냥 다 좋네요 ....좋아... 행복한 하루였숩니다.........
7년 전
독자69
요2예요!!아 전정국이 완전 귀엽고 설레게 해서 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울 정국이 넘나 귀여워 ㅠㅠㅠ아구 ㅠㅠㅠ
7년 전
독자71
둥둥이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엽다요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이럴때 연하티가 나는구나ㅠㅠㅠㅠ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2
디즈니예요 아진짜너무귀엽다ㅠ 연하남다운 모습 보니까 너무 미치겠어요ㅠㅠ♡♡ 투정도 부리고 삐지기도하고 질투도 하고ㅎㅎ 귀여워죽겠다진짜ㅎㅎㅎㅎ 가끔씩 이런 모습보는것도 너무 좋아요ㅎ 연하지만 항상 오빠같은 모습만 봤었는데ㅎㅎ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73
뚜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세상에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을거같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4
백열
연하남 하 진짜 전정국..삐진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ㅜㅜㅜㅜㅠㅜㅜㅜㅠ관심 없데ㅜㅠㅠㅠㅠㅠ나는 .관심 많다고!!!!

7년 전
독자75
스케일은 전국입니당 정국이 질투하는거져 대박 귀어워야ㅑㅑ
7년 전
독자76
미지수♥임당!! 으허 요새 기분이 너무 좋아요! 면접이 아직 남았긴 하지만 수능도 끝나고!! 애들 대상도 받고!!! 아미로서 너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ㅎㅎㅎ 좋아요!
7년 전
독자77
크림빵이에요!!전정국이라는 연하남...ㅠㅠ진ㅁ자 너무 좋아여ㅠㅠㅠㅠ삐지고 질투하는 정국이라니...!항상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이에요!!연하남ㅠㅠㅠㅠ원래 연하는 별로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연하면 땡쿱니다요ㅠㅠㅠ
7년 전
독자78
쌈장이예요!!!아 오늘 정국이 너무 사랑스럽고 애긔애긔하고 그렇네요ㅠㅠㅠㅠㅡ귀여미ㅠㅠㅜㅠㅠ하 언제뵈ㅏ도 둘은 알콩달콩하네요♥지민이 본다그ㅡ 긴장한 여주도 귀엽구 그거 보면서 질투하는 정국이도 귀엽고♥
7년 전
독자79
진진❤️이에요!
정국이 정말 연하남이야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그래도 너무 귀엽게싸운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유자차 입니다! 정국이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ㄱ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연하남 없을가여,, 정국아 좀더 질투해주ㅓ!!!!!
7년 전
독자81
ㅠㅠㅠㅠㅠ졍말 이 스토라 끝나지 않앗으면 좋갯어요ㅠㅠㅠㅠㅠ결혼하고 애기낳고 애기들이 장가나 시집가는 스토리까지 쭉쭉 다다다다다 모두모두 써주세뇨ㅠ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임니닷:)
ㅋㅋㅋㄲㅋㅋㅋ정국이 질투하는거죠??
질투왕 정꾸ㅋㅋㅋㅋㅋ❤❤❤들어왔는데 이렇게 뙇!! 자까님 글이 있다니ㅠㅜㅡㅠㅠ올메나 기다렸다구여.. 사랑합니다 진짜루❤

7년 전
독자82
캔디에요!헐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완전 연하남!!
7년 전
독자83
우리집엔신라면입니다ㅠㅠㅠㅠㅠㅠ와 파워연하남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진짜 보는내내 엄마미소로 읽으며 저도 모르게 오구오구..그래쩌 우리 정꾹이ㅠㅠㅠㅠ8ㅅ8❤이랬네요 월요일이라 힘들었는데 작가님글 보니 치유되는 기분이네요 오늘도 글 너무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84
아 삐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연하미 낭낭하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은..☆
7년 전
독자85
보마요~~ 크으~~~ 제가 투정부리는거 좋아하는거 아셨나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ㄷ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말 없이 이마로 소통하는?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6
복숭아꽃입니다 '-' 아 진짜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연하미 풍기면서.. 진짜 이렇게 너무 귀여워주고 8ㅅ8... 심장 부여잡고 쓰러져요 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오늘도 이렇게 달달하고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화도 많이 기대할게요 ^ㅁ^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87
감자튀김이에요!!! 오늘도대박이네요ㅠㅠㅠ퓨ㅠㅠ연하미흘러넘쳐요ㅠㅠㅠㅠ질투하는정국이도 최고고 중간에 정국이웃는움짤보고 약간기억조작도 당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최고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88
바다코끼리에요!!!
야...역시 전정국 오빠미 막 퐐퐐 풍기다가도 진짜 애기티 난다 질투하는거 봐 어쩜 저래 귀여울꼬...지민이랑 얘기하는뎈ㅋㅋㅋㅋ지민이 전 오래살고싶다하곸ㅋㅋㅋㅋㅋ안봐도 어떤얼굴일지 감 딱오곸ㅋㅋㅋㅋㅋ아이고 정국앜ㅋㅋㅋㅋ너무너무 귀여운 애기야애기 애기야 뉴나가 까까 사줄까? 까까 사주면 따라올래???양꼬치는 어때???? 안되요 싫어요 해야되 알겠지 아가야????

7년 전
비회원35.38
유은이에요 정국이 아직 애기야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한테 질투도 하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9
비눗방울
아 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작가님은 항상 이렇게 많은 분량으로 와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다음편도 보러 달려올게요!! 안녕~♡

7년 전
독자90
정주행 다했어요!! 오메ㅣ 지민이본다고 긴장한여주도귀엽고 무슨대회인지못외운다고 찡찡대는 정국이도 귀엽네여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91
대구미남입니다 하 정국이는 삐져도... (절레절레) 내 현생을 망치는 주요원인...
7년 전
독자92
아ㅠㅠㅠ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연하의정석ㅜㅜㅜㅜ다음편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93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히힣힣히힣히
7년 전
비회원89.12
마느리에요!!
정국이말투넘심쿵이에요,,,하 진짜 작가님글보면 연애세포가깨어나는거같은ㅠㅠ자까님사랑해요ㅠㅠ♡

7년 전
독자94
스뭉이입니다!! 워후! 자까님 오늘은 투정부리는 정구기인가요...? 너무 귀여워여...으앙 쥬금 여주도 귀엽고~ 지민이랑도 더 많이 친해져서 정국이 놀리는 케미를...ㅎㅎㅎㅎ오늘도 잘읽고 가여!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5
슈멬이에요! 작가님 정국이땜에 설레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요ㅠㅠㅠㅠ좋은글 너무 고마워요♥
7년 전
독자96
990419입니당 으ㅓㅇ 정국이 질투하는거 완전 애기같아여ㅠㅠ 뀌여우ㅕㅠㅠㅠ
7년 전
독자97
여지예요! 오늘 넘나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하후하 저도 연하남 눈독 들이는 중인데 정구기처럼 잘 됐음ㄴ 좋겠어요!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98
나의바다야입니당 오늘 정국이 삐지는 장면도 넘 귀엽구 질투하는 장면마저 사랑스럽네요:) 연하정국이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7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쓰러집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무슨 저렇게 귀엽져?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정국이 투정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진짜 이번글은 누가봐도 정국이가 연하라는걸 뽝 하고 알려주는것같았어요.. 자기한테 관심달라고 끙끙거리는 강아지같기도했고..♡ 귀여워.. 흫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0
작가님 덕에 월요일 마무리 잘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1
뭐 정국이 질투하는건가요!!!! 오늘은 연하남같았던 정국이!!너무 귀여워욯ㅎㅎㅎ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102
호비에요!!!
끄으앍아아아ㅏㅏ!! 정국아 넌 질투하는 모습 저차 긔엽가ㅜㅠㅠㅠ
여자들의 로망이 연하남이라는걸 깨닫게 해주네요!!! 끄흐읍...ㅜㅠ 정국이 삐진 모습까지.. 너무 귀엽습니다ㅜㅜㅠ

7년 전
독자104
흰색입니다!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월요일 마무리 작가님 덕에 예쁘게 하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124.98
슈퍼침침
오늘따라 연하남 분위기 진짜 퐁퐁하는게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정국아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워후 !!!!!!!!! 연하 죠아휴 !!!!!!!! 잘읽고감니다 자까님 사랑해오
7년 전
독자106
몬생긴늉이입니다 오랜만에보는 연하남모습이네요ㅎㅎ 오빠같은모습도 좋지만 연하남의 매력도 좋네요;)
7년 전
독자107
자몽맛쿠키에요!!안녕하세요!!!연하남 정국이의 매력은 도대체 어디까지죠..?ㅠㅠ봐도 봐도 매력이 계속 흘러넘쳐요..ㅠㅠㅠㅠ어쩜 저리도 사랑스러운지..ㅠㅠㅠㅠ
질투하는 것 마저도 귀엽게 질투하궁 ㅠㅠㅠ꾹아 사랑해ㅠㅠㅠㅠ작가님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늘 말하는 것 같지만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정말 재밌게!설레게!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08
아폴로입니다!!! 꾸기...♡ 이런 게 연하의 매력인가요ㅋㅋㅋ 삐친것도 이렇게 귀여운지...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09
연하....연하..ㅠㅠㅠㅠ연하최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ㅈㅁ입니다
아 전정국 너무 귀여운거아니예요?ㅠㅠ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으

7년 전
독자111
초록비에요...
아...ㅠㅠㅠ정국이는 왜이렇게 오빠같은것도 애기같은것도 좋을까요ㅡ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2
보라도리 입니다
정국아....그러케....애교부리면 나 쥬거..

7년 전
독자113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같은 연하 어디 없나요..?
7년 전
독자114
솜지
7년 전
비회원140.173
헐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줄라이에요!!
7년 전
독자115
몽자입니다 오늘 정말 파워 연하남이었네요 ㅠㅠ 귀여워 주거버림,, ㅠㅠ 애깅이같고 귀엽고 멋있고 설레고 다 해버리기,, 정국인 언제나 최고죠 하앙 진짜 너무 귀여워서 댓글을 귀여워로 가득 채우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6
썰썰입니다!
상남자 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투닥투닥하는 모습이 어쩜 저리도 잘 어울리는지

7년 전
독자117
유닝이에요!' 오랜만에 연하미 뿜뿜 풍기는 정국이 아주 좋습니당..❤️❤️ 으악 너무 귀여워요 ㅠㅠ
7년 전
독자118
낰낰이에요!!!!정국이랑 같이 이마 쿵하는게 뭥가 귀엽기도 하고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작가님!!
7년 전
독자119
아카아카해에요 우어어어어ㅏ유ㅠㅠㅠ질투하는정국이 투정부리는정국이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작가님 저는 개인적으로 어른스러운 정국이보다 이런정국이가 참 좋습니다 하긴뭐 작가님이 쓰시는데 뭔들 안재밌겠어요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니뮤ㅠㅠ
7년 전
독자120
진리젤리입니다! 세상에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보면서 연하답지 않은 연하라 생각했었는데 오늘은 작가님 말씀처럼 대놓고 너무나도 연하남이네요.. 마음 못 알아줘서 꿍하니 삐져있는 애기들처럼 저렇게 토라져서 투정 부리는 게 너무 귀엽기도 하고 새삼 연하는 연하다 싶기도 하고 애기 같고 예쁘네요ㅠㅠㅠ 평소에 워낙 씩씩했어서 저런 어리광이 더 귀엽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그리고 질투하는것도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아닌척해도 토라지고 질투하는 게 다 드러나는 거 너무 순수하고 귀여워요ㅠㅠ 일부러 틱틱대며 말하는 게 꼭 맘 상한 남초딩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심술 난 것마저 하나도 얄밉지 않고 귀여워요 귀여워ㅠㅠㅠㅠ 정말 오늘 유난히 귀엽고 달달해서 월요일이지만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할 수 있는 거 같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21
몽자몽이예요 그 듬직하던 정국이가 이렇게 잘 몰라줬다고 투덜투덜대면서 여주한테 투정을 부리면... 작가님 저 사망한다구요ㅠㅠㅠㅠ 넘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문득 정국이가 연하인 걸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지민이 두려워하는 여주ㅋㅋㅋㅋㅋㅋ 해치지않아요... 물지않는다구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2
비비빅이에요! 정국이가 항상 보여주던 어른스럽고 잘 챙겨주는 설레는 모습도 좋지만 이렇게 귀여운 것도 너무 좋아요ㅠㅜㅜㅜ지민이한테 질투아닌 질투도ㅋㅋㅋ
7년 전
독자123
윽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꿍디에요 ㅋㅋㅋㅋ정국이 지금 질투하는고야?아 진짜 너무 귀엽따 어떻게 삐진것도 저리귀엽고 질투하는 모습도 사랑스럽고 가끔 나오는 오빠미도 멋지고 안 멋진 구석이 없네 진짜 여주랑 정국이 앞으로 계속 웃는 일만 있으면 좋겠네요 작가님도 마찬가지고요 오늘 잘 보고 가요 수고하셨습니다아
7년 전
독자124
밍밍입니다!!!
크허ㅠㅠㅠㅠ제심장...정국이때문에 못견뎌 줍니다ㅜㅜㅜㅜ흐엥 귀여운 연하남 연하미 폴폴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ㅠ사랑스럽고오ㅜㅜㅜㅜ
진짜 이런 달달한 글 언제나 사랑이고요!!!!
작가님도 사랑입니댜...❤️

7년 전
독자125
[정연아]에요!
이이 전정구기 아주 이번편에서 연하미 팍팍어필해주고 가요ㅜㅠㅜㅠ 너무ㅜ기엽잔ㄶ아요ㅜㅠㅜ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짐니이 화이팅!!)

7년 전
독자127
아넘나재밌고따수워요ㅠㅠㅠ아제발대학가면저런남친사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큰꿈인가요??ㅎㅎ
7년 전
독자129
가온입니다 우리 여주랑 정국이는 행복하겠어요... 서로 이렇게나 챙겨주고 생각해주는 커플이 어디있을까요.... 사랑하는게 참 이뻐요
7년 전
독자130
꽃소녀입니다!!!!
아..오늘 꾸기 너무 기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진짜 미소폭발ㅠㅠㅠㅠ정말 사랑스러운 커플ㅠㅠ

7년 전
독자131
짐절부절이에요 아 오늘도 정국이 설레줍니다 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1720 입니다!!! 뭘하든 전정국은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수능도 끝났으니깐 밀린덕질도 하고 밀린 글잡도 보고 ㅋㅋㅋㅋㅋ 사실 수능준비하면서 나름 몇번 본거같네요 ㅋㅋㅋ 작가님 오랜만입니당ㅇ^ㅁ^ 박지민에 전정국까지 완벽한 선수촌!!! 저도 끼워주세요(굽신)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비회원90.42
하핳입니다!!아으어ㅏ정국이 너무귀여운거아닙니깦퓨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2.200
율이에요! 작가님 오늘도 제게 설렘을 주시네요♡
7년 전
독자13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연하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국이는 귀엽네요 ....
7년 전
독자136
너무 귀엽다 연하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닻별이에요! 아침에 보고 지금 댓글 다네요 ㅠㅠㅠ 오늘도 넘 재밌어요... 설레구... 귀엽구... 정말 혼자 다 하구...
7년 전
비회원27.244
몽글몽글임다,,,,, 오늘도 미쳤군요 그랭 ㅛ연ㅇ하남 제가 악 연하 넘 쥬아요,,,, 자까님 평생 건강해주라,,,,,,, 너무 좋아요,,,, 사랑스러워요,,,,, 물론 작까님이 쫌 더,,,, '^'
7년 전
독자138
오늘도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정국이 너무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지민이도 좋구
7년 전
독자139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 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진짜 말투 너무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는 짓도 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0
소금이에요~~ 오늘의 정국이는 파워 연하남인건가요??너무 귀엽잖아요ㅠㅠ
7년 전
독자141
정구기 질투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죽겠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2
민트 얘네 순간 싸운느줄 알고 걱정했는데 오늘은 정국이 진짜 연하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으구ㅠㅠㅠ이뻐ㅠㅠㅍ
7년 전
독자143
김짱구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이 제일 역대급이였던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정국이 정말 현실에서 저렇게 행동할 거 같아서 넘 좋네여,,,,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44
레인보우샤벳.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구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5
뷔밀병기에요 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밌고 덕분에 설레고 행복하네요...♡
7년 전
독자146
1013찜이에요! 항상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아 오늘도 설레서 잠을 못 잘것 같아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7
새싹이입니다!! 오늘은 딱 정말 연하남이 딱 느껴진다고 할까요ㅠㅠㅠ너무 귀여워 죽겠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8
체조국대에요ㅠㅠㅠ연하남꾹이 어디서 살수는 없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9
복히에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넘넘넘 설레는 포인트를 아시는듯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꺍 뒤늦게 봐서 넘 슬프지만 월요병을 이겨내구 낼두 화이팅 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
7년 전
독자150
피글이에요...!
제가 연애하는거 같습니다 작가님....그래서 매우 행복해요ㅜㅜㅡㅜㅠㅡㅠㅡㅜㅡ으헝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151
자몽이즈뭔들입니다.... 역시 연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52
워더인데말이져...전정국.................찡찡대는거넘귀여밪ㅎㄴㅇ랑.........말도안돼너무귀여워....전정굳ㅠㅠㅠㅜ퓨ㅜ푸ㅠㅠ
7년 전
독자153
꾸꾸낸내
7년 전
독자154
허업.... 전정국 질투 어쩔거야..ㅡ.허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5
미숮가루입니다!
작가님덕에 힐링하고 가요ㅜㅜㅜ♡♡

7년 전
비회원32.119
하루종일이에요. 아아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 애기같아요. 투정부리는 애기.
7년 전
비회원32.119
막 질투도 하고 그러는게 진짜 연하같네요. 오늘도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156
04230613입니다!현생에 치여서 지금 인티 들어왔네요ㅠㅠ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진짜 정국이가 연하남 가타여ㅠㅠㅠㅠ 찡찡대는거 넘나 귀여운것......정국아 날 가져....

7년 전
독자157
즁이에요!
아 오늘 정국이 너무 연하미가 빵빵 터져서 좋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같은 모습이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 어깨에다가 기대서 말하는거 짱조아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물결잉이에요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9.210
꽁뇽입니다!

월요일에도 알바를 가고 어제 일찍자서 베리님 글도 못보고 자서 우울하고 빨리 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 보게되네요! 근데 원래 브금이 이게 아니지 않았나요?? 아닌가.. 뭔가 이번화랑 잘 울리는 해요ㅎㅎ 정국이 정말 멋있군요,,!

7년 전
독자159
꾸기구기에요ㅋㅋㅋㅋㅋ정국이는어른스럽다가도연하티를확확내서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0
@정국@
으아 ㅋㅋㅋㅋㅋㅋ 정국이 귀여워서 어째요 ㅠㅠㅠㅠ 어떻게 했는지 과정 이야기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심쿵입니다 ..! 그리고 언제는 몰라도 괜찮다고 한 그 부분이 다시 나올 줄 몰랐네요 .. ㄷㄷ 뭔가 문학책에서 복선을 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선 맞나요..? 너무 까마득한 옛날 지식이라.. 아무튼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꽁냥꽁냥 쇼케커플들은 늘 사랑입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161
탱탱입니댜!! 꺄 정국이 연하미ㅠㅠㅠㅜ 미쳐요 미쳐... 너무 좋아야ㅜㅠㅜㅠ어어어어유유
7년 전
독자162
정국아ㅠㅠㅠㅠ 나도 저런 남친 누가 안 보내주나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 오늘 연하남 냄새가 아주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맨날 설레서 작가님 글은 항상 댓글 달고 한 번 더 보러 올라가는데 오늘은 열번은 봐야겠어요ㅜㅜㅠㅠ 아 귀여워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163
0623
정국이 삐졌다! 삐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 둘이 살짝쿵 다투기만 해주세요! 완전 대판 싸우는 건 제 맘이 아파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4
10041230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아가같아요ㅠㅠㅠㅠ 저도 연하남친을..ㅎ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65
딸기잼입니다,,,! 꺅 이게 진짜 연하의 묘미죠,,, 악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자기 전에 봐버려서 잠도 안와요 ㅠㅠㅠㅠ 설레서 ㅠㅠ 언제 정국이 같이 설레는 연하를 만나볼수 있을까여,,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
7년 전
독자166
짝짝입니당 ㅜㅜ정국이진짜사랑스러워어떡하조..ㅜㅜ
7년 전
독자167
종구몽구입니다! 저는 이 밤에 꾸기 때문에 잠들지 못합니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ㅜㅠㅠㅠㅠㅠㅠㅠ 거 아니니 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0.62
뀨우뀨! 치즈나무에여!!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 정국잌ㅋㅋㅋㅋㅋ왤케 기엽나옄ㅋㅋㅋ핰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삐뽕입니다! 히야 이게 바로 연하남의 매력인가요ㅠㅠㅠㅠㅠ아주 삐져서 귀여운 짓은 혼자 다하고 뒤에는 또 자기가 나름 다 리드하고ㅠㅠㅠㅠㅠㅠ이 둘은 언제봐도 서로에게 좋은 연애를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너무 좋아요ㅠㅠ배려도 나름대로 다 해주고 그런데 하고 싶은게 생기면 딱딱 말하면서 오해도 안생기게 하고! 대리설렘 오늘도 느끼고 가네요..정말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69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파워 연하 정국ㄱ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쿠키도 ㅈ옳죠 넘나 대형견 같은것..........♥ 꾸기는 오늘도 설레고 저 커플도 오늘도 이쁘게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ㅏㅁ깐 나온 지미니도 !!!!!!!!!!! 짱귀 !!!!!!!!!!!!!!!!!!!!!!!!!!!!!!!1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자까님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
7년 전
비회원142.140
역시자까님이짱이야,,
7년 전
비회원174.51
꾸꾸❤️입니다! 아ㅏㅏ 재밌당
7년 전
독자170
봄봄이에요! 으아 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ㅠㅠ 잠 어떻게 자죠ㅠㅠ
7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ㅇ짜ㅠㅠㅠㅠ너묵여워서 소리지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잠도안자고 정주행했습니당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172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73
바세링이에요! 오늘은 순돌이랑 월월이 둘다나오네여!!! 정국이면 어떻든 다좋지만요!! 늘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비회원224.107
침구입니다 연하남 쟝국이의 매력.....사실 전 연하고 연상이고 동갑이고 모두 좋은데여 호호 ..호호.. 저 마술사될것같은데 어쩌죠
7년 전
독자175
방소에요!!! 아 정국이가 이번엔 조금 삐져주고해서 너무 귀여운 연하남이였어요!ㅋㅋㅋㅋ 지민이한테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76
꾹꾸기에여 ㅠㅠㅠㅠ 아 전정국너무귀엽고 막 오빠미터지구 ㅠㅠㅠ ㅠ질투하는것마저 너무 밈이 몽글거리구 젛아여 ㅠㅠㅠㅠ 지구뿌셔 ㅠㅠㅠㅠ아 진짜 ㅇ ㅣ번화 너무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정국앙 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177
정국아 사랑한드아........
7년 전
비회원97.114
윱토피아입니다!! 꾹이...질투....★넘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연하의 매력인가요8ㅅ8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78
잇츠미에용! 정구기같은 연하남은 어디서 만나나요ㅠㅜㅜㅜㅜ 오늘도 달달한 글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정국이 귀엽잖아.. 사라해...
7년 전
독자180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구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질투는 언제나 옳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진짜 너무 달달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81
수니에요!!! 아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투정부리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하...정말 귀여움 투성이네요...오눌도 잘 읽고가여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82
앉녕하세요 잠만보입ㄴ다:) 오ㅡㄹ도 역시나 박력 넘치나 귀여운 연하남의 모습을ㅈ볼수있엏네요;) 다음화가 무척 기다려지네요;)
7년 전
독자183
딘시
아정국잉 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여ㅠㅠㅜㅠㅠㅠ 연하남의 정석..♥ 질투부터 투정까지 제대로 연하미 뿜뿜 하네여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84
꾸기워니입니다! 와 오늘은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네여 ㅠㅠㅠㅠ 하 질투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ㅠㅠㅠㅠ 지민이한테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고 막 투정부리는거 너무 귀엽고 안귀여운게 없는 연하남 전정국.. 도대체 안어울리는게 뭐야.. 하 사랑둥이 ㅠㅠㅠ ♡3♡ 오늘도 달달하게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최고에요 항상! ❤❤
7년 전
독자185
아...정규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질투하는 것 봐라
7년 전
독자186
고룡이예여!! 세사ㅓㅇ에.. 뭡니까.. 전정국.. 지금.. 어리광이니 그거? 헐..? 지민이.. 지민아!! 가지마!! 가려거든 나도 데리고 가라!!!!ㅠㅠㅠ
7년 전
독자187
앙녕하세여!!! 녹차마루예여!!!! 크롬에서 파이어폭스로 갈아타서 타이핑이 바로바로 되는 기념으로 오늘은 그동안 쓰고싶었던 말들, 작가님께 드리고 싶었던 사랑 잔뜩 잔뜩 적어놓고 갈게요!! 우선 오늘 정말.... 연하미 낭낭한 우리 정국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 연하는 이거죠ㅠㅠㅠㅠㅠㅠ 최고예요ㅠㅠㅠㅠ 그동안 연하같지 않은,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다가 이렇게 또 투정부리는 모습을 보니까 심장이 도키도키 하네요ㅎㅎㅎㅎㅎ 어른같다가 아이같기도 하고 아이같다가도 어른같기도 한 게 최고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 여주가 자기한테 관심이 없다고 투정부리는 와중에도 여주가 잘못한 건 아니고, 힘들지도 않았다고 정정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만수무강하세요!!!!♥♥♥♥♥♥♥♥♥♥♥♥♥♥♥♥♥♥♥♥♥♥♥♥♥♥♥♥♥♥♥♥♥♥♥♥♥♥♥♥♥♥♥♥♥♥♥♥♥♥♥♥♥♥♥♥♥♥♥♥♥♥♥♥♥♥♥♥♥♥♥♥♥♥♥♥♥♥♥♥♥♥♥♥♥♥
7년 전
독자188
솜구입니당!! 진짜ㅜㅜㅜㅠ 오늘 뭔가 대형견을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ㅜㅠㅠ 진짜 연하남의 정석입니다ㅠㅠㅠㅠ 저도 어딜가면 저런 연하남을 얻을 수 있을까요?! 자까님 절 보고 있으시다면 정답을 알려주세오ㅜㅠㅠㅠ
7년 전
독자190
너만볼래♡예요!
호우! 정말 이 달달함ㅎㅎㅎ 여전히 정국이는 연하티가 좀 나기도하고 귀엽네요 질투도 많고!!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91
620309 예요 진짜 연하는 넘나 좋은 것 아마 정국이여서 그럴지두... 정국이가 여주에게 투정 부리는 게 너무 귀엽고 질투 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잘 읽구 가용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진짜 완전 연하남의 정석인거 같애요ㅎㅎㅎㅎㅎㅎ진짜 보는 내내 제가 다 설렜던거 같애요!!!

7년 전
독자192
정구기소스예요 아 오늘 연하미 너무 넘쳐나네요 보면서 엄마 미소가 진짜루 ㅜㅜㅜㅜㅜㅜㅠ 설레고 떨리고 너무 풋풋했던 화였던 것 같어요 자까님 ㅜㅜㅜㅜ
7년 전
독자193
정규기같은연하남을만카고싶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4
정국이 질투하는 모습고 사랑스러워.....
7년 전
독자195
정국아ㅠㅠㅠㅠ연하남 정구기 귀여워..ㅠㅠ
7년 전
독자196
아 질투하는 연하 남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좋을 수가ㅠㅠㅠㅠㅠ 이래서 연하연하하나봅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7
꾹이 질투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귀여워 꾸꾸 정국이같은 남친은 옳습니다
7년 전
독자198
두유망개입니다!!!!! 이번편 정국이 찐짜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연하남미뿜뿜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9
망고잉어에요! 정꾸너무 귀엽네요 역시 연하는연하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너무 잘보고있습니다 이거보는 맛에 살고있어요 화이팅 하세요!!
7년 전
독자200
라이온입니다!!! 아 진짜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연하 맞네!! 확실합니다 연하가 확실해요 나 이렇게 열심히 했어요 알아달라고 투정부리고ㅠㅠ 이마 툭툭 부딪치는 거 진짜 설레요ㅠㅠ 지미니 저 오래살고싶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 좀 있다가 두 분 많이 친해지면 정국이 두고 짝짝 쿵 할 것 같아요 그럼 정국이는 지금보다 더 더 삐져있겠죠?ㅎ
7년 전
독자201
꿈틀이에요! 이글에서 정국이보면 진짜 대형견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2
아 정국이 너무나 설렘 아 사랑스러워...
7년 전
독자203
연하미 폭발!!!!!하ㅏ 정국이 같은 연하는 어딜가야 만날수있나요....정구가 싸라해
7년 전
독자204
오늘도 정국이와 달달한 하루를 보내는구나... 참 부러운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5
작가니뮤ㅠㅠㅠㅠㅠ쓰차였던 깨방정이가 와쏘요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달달해요ㅠㅠㅠㅠㅠ자꾸 심장을 후드려패는거 다 맞느라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6
처음부터 여기까지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 정꾸 연하미 짱짱...❤ 꾸기 진짜 넘 귀엽구 여주도 귀엽구 아주 그냥 설렘폭탄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정말 감사합니다 신알신 하구 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207
진짜 정국이 같은 연하남은 눈씻고 찾아봐도 없던데ㅜㅠㅠㅠㅜㅜ 저렇게 막 질투도 해주고 잘샹기고 귀엽고 애교 덩어리 남자는 어디가면 만날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208
호두에여! 오늘은 소년미 낭낭한 정국이! 정국이가 질투하고 하느거에 예민하게 반응하면 싸울 수 있을것같은 상황인데 여주 정말 천사같아요ㅠㅠㅠ 정국이랑 여주 학달달♥️♥️
7년 전
독자209
윤기야입니다 정국이 연하남미 뿜뿜... 어떻게 하지요 넘나리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정국이 정말 옳습니다
7년 전
독자210
강여우에요! 저런 연하남 어디없나요ㅜㅠㅠ 질투하는것도 귀여워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211
또르르 입니다! 이번화는 연하미 뿜뿜하는 정국이네요! 정국 이즈 뭔들이지만 이렇게 연하스러운 정국이도 좋은것같아요!! 항상 설렘가득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감기조심하세요 자까님♡
7년 전
독자212
너라는별이에요! 크으...정국이 소년미 아주 낭낭하네요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ㅜ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213
만두짱
파워 연하짱!!!!!!

7년 전
독자214
밤비애오. 정쿠ㅠㅠ 세계 최고 귀엽ㅠㅠ (환장)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서 힘드네요... 정꾸같은 연하...젭알 주시떼...
7년 전
독자215
호두마루예요!!
ㅠㅠㅠㅠㅠ 사실 제가 수능 공부한다고 글잡에 안들어온지 조금 돼서 암호닉이 있나 없나 글마다 다 찾아보고 그랬는데 암호닉 리스트가 있었네요 전 빠가였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 없는 줄 알고 그냥 댓만 남겼었는데ㅠㅠㅠ 다시 남겨용 ㅎㅎ

7년 전
독자216
포키
쇼트트랙선수 연하남만 할 수 있는 에피소드 였네욯

7년 전
독자217
아이고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의 질투가 너무 귀엽군요!!! ㅎㅎㅎㅎㅎ 정말 보고있으면 잊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ㅎ아요ㅠㅠ 작가님 글 항상 너무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댓글도 많이 다는 착한 독자가 될게요...♡
7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질투 너무귀여워욬ㅋ큐ㅜㅜㅜㅜㅠ아카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읽ㅇ고가요❤️❤️작가님이 짱이에요진짜ㅜ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9
허류ㅠㅠㅜㅜㅜㅜㅠㅠㅠ귀여유ㅓ 정국아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쩜 저렇게 사랑스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오
7년 전
독자220
0207입니다 저 로망이이ㅛ어사 국가대표랑걀혼하려구요 ㅎㅎ
7년 전
독자221
아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ㅠ정국아ㅜㅜㅜㅜㅜㅜ아진짜심쿵이다ㅜㅜㅜㅜㅜㅜ아진짜 애기 사할것같아요ㅜㅜㅠㅜㅜㅜㅜ지민이도 넘나 스윗다정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2
예찬이에요 이거 보니까 ㅠㅠㅠㅠ 연하남 맞네요 맞아 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우리 꾹이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연하남은 어디가면 만날수있나요...? 고등학교...? (철컹철컹)
7년 전
독자223
질투하는 정국이...ㅎ헣...이렇게 좋을수가...여러분!!!연하가 이렇게 좋아요..!!!!!
7년 전
비회원40.223
도손
연하남 로망 전정국으로 가득 채우고 갑니다!ㅠ♥

7년 전
독자2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귀여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5
룬입니다!!!!!!!
ㅎㅎㅎㅎ월요일에 올라온 글을 이제서야 보네요 ㅎㅎㅎㅎㅎ
어쩄든 정구기 귀여옹 ㅠㅜ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227
숲숲이에요♡
정국이 너무 귀엽다..심장에 무리가 가요ㅠㅠ
저렇게 질투하는 모습마저도.. 심쿵..♡

7년 전
독자228
낑깡
잉ㅜㅜㅜㅜㅜ넘 귀여워ㅜㅜㅠ진짜 이 귀요미를 어쩌면 좋을까요ㅜㅜㅜㅜ여주야 질투 한 번 제대로 해주라ㅋㅋㅋ오늘도 잘읽고가용

7년 전
독자229
사랑해 정국아 카와이데쓰쨔ㅑㅇ ㅜㅠㅠ
7년 전
독자230
정국이오늘진짜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어깨에얼굴대고웅얼웅얼하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
7년 전
비회원243.9
숭아복입니다 작가님말대로 po연하남wer의모습을보고갑니다ㅜㅜㅜㅜㅠㅠㅠ 중간에국이가투정부릴때 어린백구랑 뾱뾱이신발로표현하신거 너무이쁩니다ㅜㅜㅜ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32
꾹이 질투하는건가요~~사랑스러워요
7년 전
독자233
정원이에요! 오늘도 자까님 글에서 느껴지는 몽글몽글 따뜻함이 너무 좋아요 요즘 정국이가 부쩍 어른이 된 것 같은데 그런 생각하면서 작가님 글의 정국이를 보니깐 더 귀여워요 정국이의 연하남친미 너무 사랑스럽네요
7년 전
독자234
정구기 질투하는거얏?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5
정말 설레는 것... 질투하는 정국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 지민이도 귀엽고 이와중에 설레고.. 심장이 막 둑훈둑훈 하면서 봤네요 으아아아아아 이와중에 아기같이 투정부리는 정국이 보고 연하남은 연하남이구나 생각했어요 좋은 글 감사하고 다음 글도 기대하면서 보겠습니다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236
와후 대박 여나남이냐 아주 연하남같다열 이열~치열~ㅋㅋㅋㅋㅋ아 근데 질투하는거 진짜 아카다ㅜㅜㅜ알려부ㅜㅜㅜ정구가 사랑행 쪾'! 추천
7년 전
독자237
아 정국이 너무 귀엽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고 투정부리는거 진짜 애기같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9.140
찜니박
세상에 정국잌ㅋㅋㅋ 귀엽네요! 아이 그래써어?ㅎㅎㅎ 웃음나게 하는 정국이ㅜㅜ

7년 전
독자238
으아 질투하는 것 좀 봐ㅠㅠㅠㅠㅠㅠ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정국이 질투하니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7년 전
독자240
ㅠㅠ질투도 이리 귀엽게하기 있냐 즌증국ㅠㅠ 박력 넘치다가도 한없이 다정하고 질투심이 폭발하는 저런 연하남은 어디있죠ㅠㅠ
7년 전
독자241
존경입니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질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2
귀여워ㅠㅎㅎㅎㅎ질투도어쩜그렇게사랑스럽게하나요ㅎ 작가님 대단하신것같아욧! 수고하세용♡
7년 전
독자243
왜 쪼개셨어요 ㅠㅠ 분량조절 fail 하시면 완전 땡큐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애매한 상황에서 작은 걸로 질투하는 정국이 넘 귀엽 ㅠㅠㅠㅠㅠㅠ 말잇못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4
정꾸 아카미 철철 넘쳐흐르네욬ㅋㅋㅋㅋㅋ질투 ~~~귀요웡
7년 전
독자245
귀엽다 ㅋㅋㅋㅋ 정국이는 실제로 질투해도 귀여울듯....
7년 전
독자246
오구 정국이 질투하는거 꿀귀 ㅣ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7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8
아 ㅠㅠㅠㅠㅠㅠ연하남에대한로망이점점커지고있어 .... 질투하는꾹이너무귀여워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9
정구가 질투하는거니ㅜㅜ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잘 읽고가여ㅠㅠㅠ
7년 전
독자250
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 ♡
7년 전
독자251
전정국질투쩔어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2
전정국 질투한다~~~~~~~~~ㅇ<-<
7년 전
독자253
질투하는 정구기....ㅎㅎㅎㅎㅎㅎㅎ헤헤 너무 귀엽따 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당 다음화보러갈게용❤️
7년 전
독자255
아전정국 ....ㅜ마성의남자
7년 전
독자256
질투더 뭐자래 귀엽게 해 ㅜㅜㅜ
7년 전
독자257
[꾹이니즘]
자기가 만나자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질투하네요 질투심 많은 정국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58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59
질투하는것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정꾸ㅠ퓨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가용♡
7년 전
독자260
연하다,,,,,ㅠㅠㅠㅠㅠ 귀여운 매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1
정국이가 이렇게 국대같은 모습 보여줄 때마다 쓰러져요 ㅜㅜㅜㅜ 지민이가 제수씨라고 부르면서 오는 것도 보기 좋았고 정국이가 지민이한테 질투하면서 그러는 것도 보기 좋았고 아 그냥 다 보기 좋아요 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재밌어요ㅜㅜ❤
7년 전
독자262
으엉 정국이 공부하니 어떻게 이렇게 잘 알아 ㅠㅠ
7년 전
독자263
정국이ㅠㅠㅠㅠ 투정부리는것도 귀엽고 질투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 좀 나타났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 지민이는 친절하고 아아아아 다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264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하미 뿜뿜.... 심장이 조소ㅏ졌읍니다 평소에 삐지는 거 되게 안 좋아 하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삐지는 건 오히려 귀여움을 유발 ㅎ하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5
홉스에요
정국이 질투 끄유웅우으으ㅡㅇ응 너무 귀엽구 연하자나요 > < 진짜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7년 전
독자266
아 정국이 완전 연하남의 정석같아요ㅠㅠㅠㅠ지민이한테 질투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7
모야.. 꾹이 질투해ㅠㅠㅠ??? 진짜 연하남의 표본이야 왜이리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작가님께서 그런 질투의 감정들을 잘 표현하신 거 같아여ㅠㅠ 끄앙 좋다
7년 전
독자268
알라딘이에요! 오랜만에 와서 암호닉도 까먹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아 연하남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뭔가 뭐라고 해야하죠ㅠㅠㅠㅠ 아 몰라요 그냥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0
정국이 질투는 좋다 좋아
7년 전
독자271
질투하는 정규기... 넘나카와이..
7년 전
독자272
글이 간질간질하네요 아 너무 이쁘다 오늘 반드시 정주행 완료하게쑴니당 ^_^
7년 전
독자273
하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꾸꾸 어린애야
7년 전
독자274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275
요랑이.ㅜㅜㅜㅜ귀여워귀여우ㅜㅜㅜ
7년 전
독자276
아이 질투하는 정국이때문에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않아요.
7년 전
독자277
질투해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고 사랑스렂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8
아우 귀여워 진짜
7년 전
독자279
진짜 ㅠㅠㅠㅠ 질투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 정국... 귀여워...
6년 전
독자281
정국이 자꾸 그렇게 귀엽게 질투할거야~?!ㅋㅋㅋㅋ 찌민이 형한테도 질투를 느끼다니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2
정꾸ㅠㅠㅠ 진짜 질투하는것 까지 귀여우면 어떡해... 그냥 너 예쁜거 귀여운거 멋있는고 다해ㅠㅠㅠ
6년 전
독자283
정국이 질투 진짜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2:26 ~ 5/9 1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