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CHI 전체글ll조회 442l 11




[인피니트/현성]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 05 | 인스티즈




05 - 성규 번외 




너는 나에게 봄이다.



-



벚꽃이 필 무렵의 봄이었다, 너와 만난 때가. 혼자 다니는 걸 즐기는 나는 그 날도 이어폰을 통해 음악을 들으며 벚꽃망울이 한가득 자리한 나무들이 나란히 줄지어있는 거리를 걷고있었다. 아직 4월 초라 꽤 쌀쌀한 날씨에 옷을 얇게 입고 나온것을 후회하며 가디건 소매를 끌어내려 그 안에 손을 숨겼다. 괜히 얇은 티에 가디건 하나만 걸치고 나왔다고 후회를 하며 걷는데 맞은편에서 교복을 입은 남자무리가 걸어오고있었다. 나는 우연히도 개교기념일이라 쉬는 날이었지만 다른 학교는 정상수업하는 날이라 그 교복무리에 꽤나 의아함을 느끼고 있었다.


교복을 보니 다른 동네 학교였고 우리 동네에는 잠깐 마실을 나온 듯 보였다. 5명 정도가 시끌벅적하게 떠들며 걸어오고 있어서 비켜갈 요량으로 인도 끝쪽으로 걷기 시작했다. 왜인지 관심이 가서 음악을 들으며 그 교복무리를 천천히 살폈다. 3명은 시끄럽게 떠들고 장난치며 걸어가는 데 뒤쪽에 걸어오는 두명은 무표정으로 주머니에 손을 꽂은채 둘이서 조용히 대화를 나누며 걷고있었다. 얼핏 보면 같은 일행이 아니라고 생각할 정도로 이질적인 모습이었다. 간간히 앞에 가는 3명이 뒤쪽 2명에게 장난을 걸지 않았으면 나도 일행이 아니라고 생각했을 거다.


그렇게 그들에게 정신을 팔고 걷다 앞에 보도블럭하나가 푹 꺼져서 들어가 있는 걸 보지 못했다. 당연한 결과로 내 발은 그 블럭에 걸렸고 넘어지려 앞쪽으로 몸이 기울기에 넘어져 무릎이 까질 각오를 하고 눈을 꼭 감았을 때, 내 팔을 잡아오는 손길이 느껴졌다. 갑작스럽게 팔에서 느껴지는 조금은 거친 손길에 놀라서 위를 쳐다보니 너가 날 잡은 채 무심한 눈길로 내려다 보고 있었다. 당황한 나에게 너는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거냐? 하고 물었고 나는 허겁지겁 한껏 굽혀있던 허리와 무릎을 폈다.


똑바로 서서 본 너는 강아지상의 귀염성있을 얼굴을 가지고 있었는데 너의 그 특유의 무심함이 그것들을 모두 가려버린듯했다. 그것에 더 눈길이 갔다. 너는 귀찮다는 눈빛을 지우지 않으면서도 내가 몸을 똑바로 일으킬때까지 지켜봤다. 너의 친구들이 너에게 빨리 오라고 재촉하는 대도. 나를 슥-하고 한번 훑어보더니 다친곳이 없는 듯하자 너는 재빨리 내 팔에서 손을 떼고 너의 주머니 속 손수건으로 네 손을 닦았다. 다른 사람이라면 그 모습에 상처받았겠지만 나는 오히려 그런 네가 싫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손을 닦고 다시 친구들에게로 가면서 나를 흘깃보던 너의 그 눈빛을 나는 아직도 잊지 못한다. 절반의 귀찮음과 절반의 걱정이 적절하게 섞여있던 너의 눈이 내 머리에 선명하게 각인되어버렸다. 네가 내 시야를 벗어난 후에도 난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었다. 혹시라도 움직이면 아직 내 눈에 아련하게 보이는 너의 잔상이 사라질까봐. 정말 말도 안되게 나는 꽤 오랜 시간을 그렇게 서있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때문에 감기가 걸려 고생할 정도로.


그 후 너의 교복을 통해 학교를 알아냈고 전학가기로 마음 먹었다. 부모님은 나에게 최대한 자유를 누리도록 배려해주시는 분들이라 나의 뜻을 따라주셨다. 너무 감사하게도. 학교 친구들에게는 사실 미련이 없었다. 나란 사람 자체가 교우관계를 소중하다고 느끼지 않고 있어서 그랬기도 했고 실제로 학교에 친구도 별로 없었다. 그래서 오히려 미련없이 학교를 떠나 너의 학교로 전학가기로 결심했는 지도 모른다. 


전학 가기전 너의 학교에 혹시라도 아는 애가 있을 까싶어 연락처들을 뒤졌다. 그 때 나온것이 이성열이었다. 중학교때 같은 학원을 다니며 성열 특유의 친화력으로 어느정도 친분도 있는 사이었다. 이런데서 의외의 인맥을 발견하고 나는 뛸 듯이 기뻐했다. 성열에게 전화를 하니 역시나 너의 학교에 다니고 있었고 너와는 10년지기라고 했다. 정말 그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었다. 성열에게 너에 대한 나의 감정들을 낱낱이 털어놓았고 성열은 흔쾌히 나를 도와주겠다고했다. 


전학 가기 전날 나는 긴장과 설렘으로 점철된 마음을 부여잡고 있어야했다. 이제 나는 너의 손길과 눈빛을 상상하는 것만으로 정신적인 쾌감을 느끼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것은 다 너에게 목말라있던 탓이다. 다음날이면 직접 너와 마주한다고 생각하니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어릴 적 수학여행 전날의 설렘과는 또 다른 설렘으로 알람이 울릴때까지 제대로된 잠을 이룰 수 없었다. 


교실에 들어서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것은 역시 너였다. 여전히 너는 귀찮음과 무심함이 가득 채워진 얼굴을 하고 있었다. 잠을 이루지 못해 몰려오는 피로따위는 너와 같은 반이 되었다는 기쁨에 대적할 수도 없었다. 성열은 긴밀한 나의 부탁에 의해 나에게 간단한 눈인사만을 해왔고 나 역시 눈인사로 그에게 화답했다. 성열은 네가 변하기를 바라고있었고 나는 그저 네가 나의 것이 되기를 바라고 있었다. 어떤 의미에서는 최고의 동업자였다. 성열과 나 사이는.


내가 너의 옆자리에 앉자마자 너는 책상 사이의 간격을 조금 떨어뜨렸다. 그런 것에 상처받기에는 너에 대한 나의 마음이 꽤나 컸기에 개의치 않고 너에게 이름을 물었다. 나의 물음에도 무슨 생각을 하는 건지 말없이 멍한 표정으로 내 입술만을 뚫어지게 쳐다보는 너에게 문득 궁금한 것이 생겼다. 아직도 남이 자신을 만지거나 닿는 것을 싫어하는지. 그래서 일부러 너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렸다. 너는 그것에 정신이 번뜩 돌아온듯 나의 눈을 보며 뭐라고? 하는 눈빛을 했을 뿐 너의 어깨를 털거나 하지 않았다. 그것만으로 나는 기뻤다. 



너는 나에게 어느 정도 희망이 있을거라는 기대를 품게했다. 사실은 그게 아니었는데.





+

계속 업데이트가 늦어지네요ㅜㅜ

큰 일 하나를 끝내고 나니 작은 일들이 눈덩이처럼..

그래도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기쁜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

위에서 말했듯이 소소한 일들이 여러개가 겹쳐서 

사랑에의 충실 메일링이 조금, 아주 조금 늦어집니다

항상 기다리게해서 죄송해요ㅜㅜ



암호닉 목록


무럭자라

몽림

모모

양념치킨

오렌지

감성

댕열

바카루

백성규

궁아

헿헿

하트뿅뿅

어이구야

케헹

하이파이브

휴지



언제나 신알신 + 암호닉 환영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현성] 평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 05  29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 튀겨지자마자 기름 뚝뚝 떨어뜨리며 날아온 양념치킨 도착. 성규한테 이런 안타까운 사정이 있었네요.. 성규 너의 집착에 박수를 보내요ㅎㅎ 지금 눈이 많이 와서 사람들이 저를 많이 찾네요ㅋㅋㅋㅋ 저는 이만 저 배달시킨 분께 가야해요ㅠㅠ 어디냐구요? 작가님 마음속에요
+)그거 아세요? 양념치킨은 화끈한 면만 있는게 아니에요..작가님 맘속으로 강제배달 거절하면 쿠폰줄거에요

11년 전
CHI
ㅋㅋㅋㅋㅋㅋ제 마음속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ㅋㅋㅋㅋㅋ성규가 집착있는 성격이 되어버리네요 이렇게..몇몇 분들은 전부터 알고있었을 거라고 눈치채셨던데 양념치킨그대는 어떠셨어요?ㅋㅋㅋ 다음편 곧 올라옵니다!!
11년 전
독자2
하트뿅뿅이에요!!!!!헐 전혀 예상치못한 성규번외에요!!!!!!그런일있었어요!!!!!오늘 성규분량 빵빵해요!!!!아 진짜 다음편이 궁금해져요ㅋㅋㅋㅋㅋㅋ메일링은 언제나 기다릴게요!!오늘 눈 많이와서 너무 추웠어요 감기조심하시구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CHI
저번편 성규분량이 없던 이유가 여기있었어요!! 오늘 번외니까요!!ㅋㅋㅋㅋㅋㅋ 항상 격한 댓글 감사합니다 저까지 막 격해지네요ㅋㅋㅋㅋ메일링은 정말..할말이 없어요ㅠㅠㅠㅠ 다 제 게으름과 시간관리미숙 탓이죠ㅠㅠㅠㅠㅠ 하트뿅뿅그대도 감기조심하세요!! 정말 추워요 요즘!!
11년 전
독자3
무럭자라예요! 아..성규에게 저런일이있었군요. 성규의조그마한 희망을 무너뜨리는 남우현이나쁜놈! 그래도 모르는애가넘어지려할때 잡아주는거보면 완전무심하고나쁜놈은 아닌거같기두하구..이런미스테리한남자같으니라고.. 처언처언히오셔두됩니다 기다릴께요♥!!!
11년 전
CHI
우현이시점으로 소설이 진행되는데도 미스테리한 남자가 되어버리는 이 안타까운 현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성규 너무 불쌍하지만 다 훗날의 행복을 위한...뭐 그런거죠ㅎㅎㅎ 메일링은 정말..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 대시 알찬내용!!! 아마도.. 무럭자라그대 요즘 날씨가 추우니까 꼭꼭 감기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4
댕열이에요!!!!사석나무라니......잘읽구가요!!!^^
11년 전
CHI
사석나무..ㅋㅋㅋ그렇죠 어떤면에서는:) 잘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 요즘 날씨 쌀쌀한데 감기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5
처음부터 다 보고 왔어요!_! 이런 분위기 좋아요ㅠㅠㅜ 담편은 또 어떻게 될지!! 암호닉 '쏙쏙' 신청 해 놓구 갈께요!
11년 전
CHI
쏙쏙그대 꼭꼭 기억할게요:) 처음부터 다 읽어주시다니ㅜㅜㅜ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 부족한 소설 칭찬해주시고 참 몸둘바를 모르겠어요ㅜㅜㅜ 다음편도 곧 올라옵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CHI
케헹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저도 그대 보고싶었답니다ㅠㅠㅠ 성규는 아마 앞으로 조금 더 불쌍해질 예정..ㅎㅎ 우현이랑은 행쇼 꼭 해야죠!!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시는 거 알죠??
11년 전
독자7
하이파이브예요-! 오늘은 성규시점이네요!원래 먼저 알고 있었군요?ㅜㅜ근데 우현이가 그렇게 상처줘서 어쩌나ㅜㅜㅜ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용ㅠ!
11년 전
CHI
그러게요 우현이가 상처를 주면..성규는 상처를 받고..ㅋㅋㅋㅋㅋ다음편은 곧 올라올 예정입니다!! 댓글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8
어이구야...성규도령...만일 우현도령이 내치시거든 나의 품으로 오시게나 허허헛 사실...시험을 망치는 바람에 나의 마음은 그저 심란할뿐일세...난 망했소...망했구려...그래도 그대의 글을 읽으니 마음에 심신을 되찾는 기분이오 허헛 다음을 기약하며 난 떠나겠소 허허허헛
11년 전
CHI
시험을 망치시다니..ㅠㅠ힘내세요!! 제 글 읽으시고 기분 좀 나아지시면 다행이네요!! 감사해요!! 다음편도 꼭꼭 봐주시기 약속!
11년 전
독자9
감성 이에요 ㅠㅠ 규야 역시좋아했구나근데 예전부터좋아했다니...우현이땜에전학왔다니 ㅠㅠ 상처받지마렴 ㅠㅠ
11년 전
CHI
상처를 안받아야하는데 계속 받을 일만 생기니 참 걱정이네요ㅠㅠ 제가 쓰고있는대도... 감성그대 요즘 날씨가 추우니까 몸조심하세요!! 언제나 건강이 우선이라는 거 알죠? :)
11년 전
독자10
어 저 저번에 암호닉 턱살로신청했는데 믁록에없네요ㅠㅠㅠㅠ
11년 전
CHI
아 정말요?ㅠㅠㅠ죄송해요 제가 실수를 했네요ㅠㅠㅠ꼭꼭 추가할게요ㅜㅜㅜ
11년 전
독자11
오렌지입니다^^ 성규는 우현이를 이미 좋아했구나~ㅎㅎ이제 우현이만 성규를 좋아하면 되겠내요ㅎㅎ
11년 전
CHI
그렇죠 이제 우현이만 성규를 좋아하면 되는데 그게 참 오래걸릴것같아서 저도 걱정이 되네요..ㅠㅠ 오렌지그대 건강관리잘하세요!! 추우니까!!
11년 전
독자12
암호닉 익연익슾임으로 할께여ㅋㅋㅋㅋㅋㅋㅋ 픽 써줘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 다 읽고 과제할께요!!ㅋㅋㅋㅋ 우선 선댓!!ㅋㅋㅋ
11년 전
독자13
다봤음 슬퍼ㅠㄷ퓨금ㅍㅍㅍ
11년 전
CHI
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봐서 슬프다니ㅋㅋ요즘 현성이 가뭄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익연익슾..절대 잊을 수 없을듯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헿헿이에여! 성규랑 우현이가 이미 한번 만난적이 있었구나ㅇㅇ 성규는 이미 우현이를 마음속에 품고 우현이를 보기위해 전학을 온거였군요! 성열이랑도 친구였었고ㅇㅇ 마지막줄...ㅠ 우현이네이놈ㅠㅠㅠ 얼른 우현이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차리길...ㅠ 성규를 싫어하는것 같진 않던데ㅠㅜ 얼른 그 습관?버릇?트라우마? 를 떨쳐내길...
11년 전
CHI
우현이가 앓고있는건 일종의 트라우마가 결합된 강박증이죠..뭐 이렇게 복잡한 설정은 원래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ㅋㅋㅋㅋㅋ 우현이랑 성규가 이뤄지려면 제가 빨리 그렇게 써야할텐데ㅠㅠㅠ 저는 왜 더 우울하게 쓰기만 할까요..이런..헿헿그대 요즘 날씨 완전 추운데 건강 꼭꼭 챙기세요!!
11년 전
독자15
북이예요ㅜ.ㅜ역시나 성규는 우현이를ㅠㅠㅠ남우현이 바버같은 넘이 그것도 모르고 성규를..워더성규를..우현이때문에 전학까지 결심하다니 성규가 굉장히 저돌적이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얼른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몽림이에요! 그놈의 시험이 뭔지... 이렇게 은혜로운 성규번외가 나왔는데 보지도 못하고ㅠㅠㅋㅋㅋㅋ 잘보고가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