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젤봉 전체글ll조회 237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2 | 인스티즈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2

 

 

 

 

 

 

지금이 몇시래 …. 깨질것처럼 울리는 머리를 부여잡고는 시끄럽게 울고 있는 알람을 껐다. 어제 대체 술을 얼마나 마신거지. 침대에 멍하니 앉아서는 천장을 바라보고 있으니, 곧 어제의 일들이 하나 둘씩 희미하게 떠오르기 시작한다. 어제 … … 김태형한테 뭐라고 했었는데. 생각이 날 것만도 같은데 … ! 한참을 생각하던 나는 곧 김태형에게 온 카톡을 확인하고는 핸드폰을 던져버리고 말았다.

 

 

 

 

 

 

「 잘잤어? 우리 오늘 일일인가? 」 -김ㅌHㅌH

 

 

 

 

 

 

뭐야. 뭐야, 뭐냐구! 경악스러운 김태형의 문자 내용에 몸을 바르르 떨고있는데 곧 어제의 일들이 선명하게 떠오르기 시작했다.

 

 

 

 

 

 

" 너…."

" 뭐."

" 너 어때?"

" 뭐가?"

" 너 어떻냐고, 내 맞바람 상대로."

 

 

 

 

 

미쳤구나. 미쳤네. 하하, 그런게 아니면 이런 미친 제안을 할리가 없지. 11년 동안 볼거 못볼거 다 보고 진짜 마음 속 깊이 부르리알 친구라고 인식되어있는데. 아무리 술을 먹었다고해도 너무 홧김이었다. 그래, 그냥 장난이었다고 하자.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에 핸드폰을 열어 ' 농담을 왜 다큐로 받냐 짜식아!' 라고 쓰고 있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또 전화가 온다.

 

 

 

 

 

 

" 모시모시…? "

' 야, 일어났지?'

" … …어."

' 지금 어제 일 취소할까 생각중이지?'

" 귀신 같은 새끼."

' 취소하지마. 내가 도와줄게.'

" 뭘 도와줘? "

' 니 남자친구 질투 유발도 해주고 다 도와줄게. 너만 질투하고 그런거 좀 억울하잖아, 그치?'

" … …."

' 일단 씻고 호석이네 카페로 와. 끊는다.'

 

 

 

 

 

 

지 말만 하고 끊는 싸가지 보소. 김태형인데 그냥 후드집업이나 입고 나가야겠다ㅡ 라고 생각하던 나는 곧 거울 속에 비친 거지 금붕어 같은 모습에 한숨을 푹 쉬고는 욕실로 들어갔다. 제발 어떤 위대하신 분이 술 먹고 자도 얼굴이 붓지 않는 그런 것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이게 사람이야, 루주라야. 그렇게 움직여지지 않는 발걸음을 힘들게 옮겨 씻고 나오는데 초인종 소리가 들린다. 김태형, 카페로 나오라더니, 또 재촉하러 오셨구만. 성격 급한건 하여튼간 알아줘야해.

 

 

 

 

 

 

" 호석이네 카페로 오라며! 재촉 좀 하지ㅁ…."

" 얼굴 부은 것 봐, 귀여워. 누구 만나기로 했어?"

" 뭐야, 연락도 안하고 오는게 어디있어! 화장도 안했는데."

" 어제 데리러 오라고 했잖아. 위치도 안알려주고. 그래서 지금이라도 보러왔지."

 

 

 

 

 

 

맙소사. 박지민이잖아. 화장도 안하고 옷도 대충 입었는데. 천연덕스럽게 말하며 내 볼을 꼬집던 지민이는 '아직 날씨 추운데 안들여보내줄거야?' 라고 너스레 애교를 떨어버린다. 이런거에 내가 맨날 넘어가는거 알고 이러지. 못됐어, 진짜.

 

 

 

 

 

 

" 들어와."

" 방금 머리 감았지? 집에서 샴푸 냄새 난다."

" 쓸데없이 섬세해."

" 좋다는 뜻이야. 집에서 좋은 향 난다구."

 

 

 

 

 

 

또 그 예쁜 눈을 귀엽게 접으며 미소를 짓는 모습에 또 심장이 떨어질뻔했다. 얜 대체 뭘 먹고 이렇게 귀엽지. 또 그윽하게 쳐다볼땐 더럽게 섹시하고. 여자가 많지 않은게 이상할 수준이긴 하다. 그런게 왠지 얄미워서 째려보자, 지민이는 침대에 누워서 자기 옆자리를 팡팡 치며 이리와ㅡ 라고 나지막히 날 부른다. 이것 봐. 이럴땐 또 온몸이 섹시한 세포로 가득찼다구. 미치게 하네, 진짜.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2 | 인스티즈

 

 

 

 

" 오늘은 안돼. 나 30분 안에 나가야한단말야."

" 누구 만나는데?"

" … … 에."

" 어제 나랑 전화한 사람?"

 

 

 

 

 

 

화내려나? 화내겠지, 그래도 남자친구니까. 어제 일은 미안하다고 사과하려고 말을 꺼내려하는데 그런 나를 비웃는 것처럼 박지민은 아무렇지않은 표정으로 입을 연다.

 

 

 

 

 

 

" 잘만나구와."

" 어? "

" 곧 나가야한다며. 아쉽지만 오늘은 이만 가야지, 뭐."

" 에? "

" 이따가 다 만나면 연락해! 그때 나 시간 봐서 만날 수 있으면 다시 봐야지, 뭐."

" 화 안내? "

" 왜 화내야하는데? "

" 아니, 어제 내가 남자랑 늦게까지 술먹기도 했구 …. 걔가 막 말도 오해할 수 있게 했고 …."

" …뭐, 너가 안그럴거란걸 알고있으니까? "

 

 

 

 

 

 

* * *

 

 

 

 

 

 

" 아니, 씻고 오라고 했더니, 물을 만들어서 씻고 왔냐? 뭔 한시간이 넘게 걸려. 화장도 안했으면서."

" 아오! 그만 좀 쨍알대봐. 이 누나 생각 좀 해야하니까."

" 뭘 생각해? 나랑 연애하는거?"

" 연애라고 하지마, 징그럽잖아!"

 

 

 

 

 

 

징그럽다니, 말이 심하네. 라며 나를 흘깃흘깃 노려보는 김태형을 가볍게 무시하고는 생각에 골똘히 잠겼다. 원래 김태형을 만나면 그냥 없던 일로 하자고 말하려고 했는데, 아까 박지민의 말이 이 김탄소의 자존심의 스크래치를 냈다고나 할까? 아, 물론 다른 연인들이라면 '니가 안그럴걸 안다.'라는 말이 믿는다는 그런 달콤한 말로 들릴 수도 있는데, 나는 왠지 '너가 나 말고 다른 남자를 만날 수 있을리가." 라는 뜻으로 들리더라.

 

 

 

 

 

 

" 야, 근데 맞바람을 피우자는게 진짜 그러자는게 아니라, 그니까 그런 흉내만 내자는거니까."

" 지내는건 계속 이렇게 지내자구?"

" 응."

" 지내는건 당연히 그대로지. 지금처럼 자주 만나고."

" … 근데 니가 무슨 바람이 들어서 날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도와줘?"
" 너 걔 때문에 우는거 싫어서."

 

 

 

 

 

 

오, 뭐야. 감동이야. 히죽히죽 웃으며 김태형의 팔을 툭툭 쳤다. 김태형은 아, 뭐! 하며 턱을 괴고는 레몬에이드를 쭉 들이킨다. 그런 김태형을 바라보다가 헛웃음이 나와버렸다. 얜 초딩때부터 늘 레몬에이드야. 그땐 나보다 키도 좀 더 작았고, 맨날 시비 걸어서 진짜 늘 싸우고 울고 그랬는데.

 

 

 

 

 

 

" 언제 이렇게 징그럽게 컸냐."

" 뭐래, 갑자기."

" 너 초딩때도 맨날 레몬에이드 먹고, 집에서 레몬에이드 만드는 게임하고 그랬잖아. 그때는 니 나보다 훨씬 작고 좀 귀여웠는데."

" 넌 지금이 더 귀여워."

" …예?"

" 어? 아니, 어. 초딩 때 너 졸업사진 가서 봐. 그 때 너 얼굴로 짱먹었잖냐."

" … …."

" 못생김으로."







와, 그런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는 시비 걸려고 그런 칭찬을 한거야? 어이가 없어서 인상을 찌푸리고는 김태형을 바라보자, 김태형도 민망한지 큼큼, 하고 헛기침을 하고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는 코트를 챙겨입더니 내 손을 잡고 일으켜준다. 어디 가는거지. 김태형을 붙잡고 일어나서 이제 손을 놓으려고 하는데, 김태형 이게 진짜 오늘 어디가 아픈지 또 손을 안놔준다. 징그럽게 손을 잡고 있어, 왜. 그런 김태형에게 이제 손을 놓으라는 눈짓을 계속 했지만, 김태형은 도무지 놓아줄 생각이 없어보인다.







" 뭐하냐."

" 뭐가?"

" 놔, 새꺄."

" 야, 그래도 오늘 일일인데 손은 잡아줘라."

" 뭔 징그러운 소리래? 지내는건 원래처럼 지내자며!"

" … …어, 아 오늘 손시려. 내가 너 도와주기로 했으니까 그냥 잡어."






꽉 잡은 내 손을 놓지않는 김태형을 바라보며 생각했다. 얘 오늘 진짜 약먹었나보다. 정신이 아픈 것 같으니 이해해주자 …. 그렇게 호석이네 카페에서 나오면서 호석이에게 눈인사를 하는데 쟨 왜 또 저렇게 흐뭇하게 보고 있대. 왠진 모르겠지만 우리에게 엄마와 같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호석이를 뒤로 하고는 카페에서 나왔다.







" 근데 너 어디가? "

" 글쎄, 영화나 볼래? "







그러시던지. 그렇게 손을 놔주지않는 김태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손을 잡고는 영화관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 누가 보면 진짜 커플인 줄 알겠네. 좀 전까지도 자존심 때문에 진짜 맞바람 피워본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 마음은 어디로 갔는지 온데간데 없어지고, 어느새 내 속엔 다른 남자의 손을 잡은 채 걷고 있다는 죄책감이 피어오르기 시작했다.







" 29아이덴태태, 저거 보자."

" 아, 저건 안돼. 나 저거 지민이랑 보기로 했단말야."

" … … 나랑봐! 이미 예매했으니까."

" 뭔소리래. 우리 지금 영화관 왔거든요?"

" 아까 호석이네 카페에서 폰으로 예매했어."

" 뭐야, 니 맘대로 그러는게 어디있어. 진짜 뒤질래?"

" 아아. 안들립니다. 저랑 보고 또 보시던지, 아니면 그 분과 다른 영화를 보시던지 하세요."

" 와 ….진짜 패주고싶다. 야, 이 정도 잡아줬으면 이제 손 놔."

" 아아, 그것도 싫습니다."







겁나 막무가내네. 진짜 머리를 한 대 쾅 치고 싶은 마음이 울긋불긋 올라와서 실행에 옮길까 말까를 심히 고민하고 있는데 저 멀리 박지민의 얼굴이 보인다. 쟨 왜 또 여기 있어. 당황해서 김태형 손을 뿌리치려고 하는데, 지민이의 옆으로 처음 보는 예쁘장한 여자가 함께 서있다. 순간 손에 힘이 풀려 차마 손을 뿌리치지못하고 멍하니 그 둘을 바라보고 있자, 곧 커다란 손이 내 시야를 가린다.







" 손 잡고 있어. 나랑 쟤네 지나쳐가는거야. 알겠지?"

" … …."

" 걱정하지마. 지금 니 옆에 있는 남자 이 영화관에서 제일 잘생겼어."







이 상황에 농담이 나오냐. 얜 늘 이랬다. 늘 이래서 옆에 있다는 것 자체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 살짝 웃자, 김태형은 준비 됐지? 라며 시야를 가리던 그 큰 손을 내리고는 잡은 내 손에 힘을 꽉 준 채 지민이에게로 성큼성큼 다가갔다. 

 

 




 

 

 

 

 -

 

 

저번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재밌게 읽어주셨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_)!

흐헤, 감사하게도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이 많으셔서 검색도 해보고 해서 어느정도 공부해왔어요!

다음화 가져올 때 암호닉 같이 올릴게요! 다들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다들 개강, 개학하셔서 이제 월요병이 시작되겠군요..흑흑, 모두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ㅏ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체고!! 암호닉 [하설]로 신청해여!
7년 전
젤봉
감사합니다!ㅎ_ㅎ
다음편 가져올때 꼭 넣어드릴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
아니 그렇다면 저도 암호닉을! [쿠크바사삭]이요!!!! 크 알람 울리자마자왓는데 곱씹느라 늦었어....
7년 전
젤봉
헷 암호닉 감사합니다! 알람 울리자마자 오셨다니 넘 감동이에요(U_U*(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열렬 입니다! 세상에,,, 태형이 완전 불도저 오브 불도저인데요? 막 맞바람 피겠다고 해서 그냥 친구라는 마음에 짝사랑하는 마음을 감춰 놓고선 추진하는 능력이 완죠니... 짱이에요....... 그나저나 지민이 곁을 지나갈 때 태형이 손을 잡고 간다니!!!! 지민이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뭔가 삼각 관계가 유쾌한데 아슬아슬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진짜 둘 넘 잘 어울리는디 지민이랑 탄소랑도 잘 어울려요 ★_★ 그럼 다음 화에서 뵈어요! ♥♥♥♥
7년 전
젤봉
헛, 열렬님(ㅠㅠ). 저번에 기대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흐흐, 다음화에서 꼭 봬요! 감사합니다:D

7년 전
독자4
저 태랑둥이에요 !! 이렇게 하루만에 오시다니 ㅠㅠㅠ 감동이네요 ㅠㅠ 이번화도 정말 재밌어여!! 태형이 캐릭터만큼 지민이ㅜ캐릭터도 넘 좋아여 ㅋㅋㅋ
7년 전
젤봉
태랑둥이님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빨리 보고싶어서 일찍 왔죱ㅎ_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년 전
독자5
[요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욤
7년 전
젤봉
감사합니다:D!
7년 전
비회원213.217
[침침이] 로암호닉신청이요ㅜㅜㅠㅠㅠㅜ ....지민이나쁜남자...ㄷㄷ
7년 전
젤봉
지민이(ㅠㅠ). 암호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바다코끼리에여
아 지미니 나쁜남자... 태형이 넘나 설렙니다...

7년 전
젤봉
바다코끼리님 안녕하세요ㅎ_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D

7년 전
비회원32.32
[정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젤봉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뚝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지민이 나쁜남자...태형이 너무 스윗한것...❤
7년 전
젤봉
스윗해보이셨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안그래 보일까봐 걱정했었는데!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땅위]입니다!! 으오오옹 태형이에게 아주 좋은 기회네여!! 탄소에게도 변화가 오기를!!아 그런데 지민이는 탄소가 태형이와 있는 걸 보고 어떤 생각을 할 지 궁금하네여!
7년 전
젤봉
땅위님 안녕하세요!
궁금해해주셔서 너무 기뻐요:D!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캔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헝 지미니 나빠....여주한테 왜그래ㅠㅠ근데 태형이는 진짜 설레요..하지만 한편으론 얼마나 맘이 아플까ㅠㅠㅠ
7년 전
젤봉
저도 쓰면서 지민이한테 괜히 화가 불쑥불쑥..!
감사합니다:D!

7년 전
독자9
[찬아찬거먹지마] 암호닉신청할게요! 태형이 이 영화관에서 니 옆에있는남자가 제일 잘생겼다고하는데.. 왜 귀여워요 ㅜㅜㅜㅠㅜㅜㅜㅜ? 해로워 김태형 ㅜㅜㅜㅜㅜㅜㅜㅜㅠ
7년 전
젤봉
짤 올리면서도 느끼지만 김태형은 너무 해로워요(ㅠㅠ), 흑.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제목에 끌려서 첫편부터 읽었는데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ㅠㅠ 과연 두 사람이 지민이랑 부딪혔을 때 지민이 반응은 어떻게 나올까요.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 보고싶을거예요, 작가님 ㅜㅜ [대추차]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D
7년 전
젤봉
암호닉 감사합니다! 흑흑, 금방 오도록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ㅎ_ㅎ

7년 전
비회원 댓글
ㅠㅠㅠㅠ능글한거 조아연...[태태베리]로 신청합니다!
7년 전
젤봉
저도 좋아연..ㅎ_ㅎ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헐 [숙자] 로 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손잡고 짐니앞으로 지나간다니ㅠㅠㅠ 아니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너 진쨔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쨩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113
암호닉 신청하구가여!!!! [섞진]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1
[자몽망고]로 신청할게요! 지민이는 대체왜 여주를 두고 바람을피우는걸까요ㅜㅜㅜㅜ태형이랑 얼른 알콩달콩했으면!! 다음화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2
ㅠㅠㅠㅠ노래랑 같이들으니까 심장 폭발할거가타여ㅠㅠㅠㅠ 신알신합니다 ㅠㅠㅠ 근데 지민이 왜저렇게 못된거얌...ㅠㅠㅠ 혹시 암호닉 [황막꾹]신청해도되나염 ㅠ,ㅠ
7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독자14
와 인티 가입하고 첫댓글이에요!!! [액히] 암호닉 신청이요!! 태형이 진짜 멋있다.....짱bbb
7년 전
비회원0.107
ㅠㅠㅠㅜㅠㅠㅠㅠ 완전 감동이야 태태ㅠㅠㅠㅠㅠ 아 진짜 좋다ㅠㅠㅠ 저 [가위바위보]로 닉 신청이요ㅠㅠ!
7년 전
독자15
아 진짜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
으,어 너무해진짜 지미니
7년 전
독자17
와지민이나쁜남자...잘읽고갑니다!!재밌어요♡♡♡
7년 전
독자18
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9
울 태태ㅠㅠㅡㅠ 쏘스윗 가이인가요ㅠㅠㅜㅜ 작가님 브금도 진짜 어울리고ㅠㅜㅜ 우리 작가님 짱짱.... 맞바람이 성공적이게 되라는 마음든 건 처음이네욬ㅋ
7년 전
독자20
와ㅠㅠㅠㅠㅠ태형이의 뜻대로 이루어졌으면해요ㅠㅠ
7년 전
독자21
와태형이....발립니다.....저 세쿠시함....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와 댓글을 쓰게 하시는 대사..진짜 마지막 대사 ㅁ7ㅁ8ㅠㅠㅠㅠㅠㅠㅠ심장에 무리에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맞바람 너무 조아 ㅠㅠ 그래 지민이한테 보여죠 지민이 질투하는것도 보고시프다
7년 전
독자24
이제야 본 저를 매우치며 정주행 시작합니다!!!꺅!!!!!!!!!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9:16 ~ 4/30 1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