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젤봉 전체글ll조회 224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3 | 인스티즈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3

 

 

 

 

 

 

홧김이었다. 태형이의 손을 잡고 걸으면서 사실 속으로 빌었다. 박지민이 나를 못보게 해달라고. 참 이상한 일이긴 했다. 박지민한테 나도 너 아닌 남자를 사귈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시작한 일인데, 막상 박지민을 보니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된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하지만, 이런 내 바램은 곧 내 이름을 부르며 손을 잡는 지민이에 의해 처참히 무너졌다.

 

 

 

 

 

 

" 탄소야."

" … …."

" 영화 보러가?"

 

 

 

 

 

 

그런 박지민 때문에 넘어질뻔한 나를 잡아준 김태형은 곧 지민이를 날카롭게 쳐다보고는 입을 열었다.

 

 

 

 

 

 

" 그럴 예정이니까 놔주시죠. 영화 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 아, 그러기엔 제가 탄소 남자친구라서. 손은 제가 잡고 있으니까 이제 손 놓으시는게 어떠세요?"

" 다른 여자랑 계시는 그 쪽한테 그런 얘기 듣기엔 얘 친구 …, 아. 얘 좋아하는 사람 입장으로서 듣고싶지 않은데요."

 

 

 

 

 

 

태형이의 말에 화들짝 놀라 바라보자, 김태형은 그런 말을 뱉어놓고는 아무렇지도 않은지 그저 박지민을 계속 쳐다보고 있을 뿐이었다. 물론 나랑 한 얘기들 때문에 그저 해본 얘기겠지만 왠지 진심이 느껴지는것 같은 기분에 멍하니 김태형을 쳐다봤다. 얘 원래 이렇게 연기를 잘했나. …화나서 그런가? 박지민은 그런 김태형을 바라보면서 화가 나지도 않는지 표정변화도 없이 평온한 표정으로 다시 입을 열었다.

 

 

 

 

 

 

" 아무래도 제가 오해받는것 같은데, 저희는 뭐 아무 사이도 아니구요."

" 아, 전 얘 ㄴ…."

" 야, 너 그냥 가."

" … … 알겠어."

 

 

 

 

 

 

뭐야. 지금까지 내가 봐왔던 모습 중 제일 차가운 표정으로 같이 있던 여자에게 말을 꺼낸 박지민은 다시끔 내가 좋아하는 그 예쁜 표정으로 돌아와 다시 말을 하더라. 왠지 쓸쓸해보이는 표정으로 걸어가는 그 여자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나는 곧이어 들려오는 지민이의 말에 사레에 걸릴뻔했다.

 

 

 

 

 

 

" 영화 취소하시고 5시인데 같이 밥이나 먹으러 가시죠. 싫으시면 탄소는 남자친구 권한으로 제가 데리고갈게요."

 

 

 

 

 

 

* * *

 

 

 

 

 

 

대체 이게 뭔 상황이람. 21년 김탄소 인생에 나 때문에 남자 둘이 신경전할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뜬금없이 곱창집에서 이러고 있다니. 세상사 참 모르는 일이야. 박지민과 김태형을 번갈아보며 한숨을 푹 쉬었다. 오는 길에도 얼마나 힘들었던가. 조금이라도 김태형 쪽으로 걸으면 박지민이 끌어당기질 않나, 반대로 박지민 쪽으로 걸으면 김태형이 끌어당기고. 한건 아무것도 없는데 벌써부터 지치는 기분이다. 그런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김태형과 박지민은 서로 소주나 따라주고있다. 

 

 

 

 

 

 

" 그래서 … 우리 탄소를 좋아하신다구요."

" 그때 전화로 말했었는데. 탄소랑 바람 피울 사람이라구요."

" 남자친구 앞에서 되게 당당하시네. 근데 그게 혼자서 가능하나, 탄소도 그쪽을 좋아해야 성립되는거죠."

 

 

 

 

 

 

…아, 내가 먼저 제안했는데. 이 이상 이야기를 끌고나가면 왠지 내 욕심 때문에 태형이만 초라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냥 지민이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말을 꺼내려고 하는데 그런 나를 눈치챘는지 김태형이 먼저 입을 연다.

 

 

 

 

 

 

" 이제부터 절 좋아하게 만들거니까, 곧 성립될거에요."

" 자신만만하시네."

" 남자는 패기니까요."

 

 

 

 

 

 

당당해도 너무 당당한 태형이의 모습에 나도 당황스러운데, 지민이는 아무렇지도 않은지 그저 얼굴에 미소를 띄운채 태형이를 바라보고만 있는다. 맞바람이라 했던게 이렇게 지민이 앞에서 대놓고 피우려던건 아니었는데. 근데 이 상황에서 곱창은 왜 이렇게 맛있는거야. 둘 다 내 이야기들 중이긴 하지만 어떻게 남자 둘의 대화에 낄 수가 없어서 그저 곱창만 주워먹는데 이런 상황에서도 이건 너무 맛있다 …. 그렇게 둘 이야기에 끼지 못한 채 곱창 한 점에 소주 한 잔씩 슬쩍 슬쩍 먹다보니 어느새 점점 정신이 아늑해지는 기분이다.

 

 

 

 

 

 

" 야, 너 괜찮아?"

" …어어, 괜찮아. 하던 얘기들 해."

" 어우, 야. 혼자 열심히도 비웠네."

 

 

 

 

 

 

니들이 나 빼고 얘기하니까 그렇지. 술도 지들끼리 따르고. 생각해보니 왠지 섭섭한 기분에 지민이와 태형이를 번갈아가면서 째려봤다. 내 술버릇 중 하나. 술만 먹으면 왠지 섭섭해. 왠지 다 밉고 그렇다. 그렇기에 술만 취하면 생각하기도 끔찍한 흑역사들이 생성되곤 했다. 그리고 오늘도 그런 날인가본지 김태형, 박지민 둘 다 갑자기 미워죽겠다.

 

 

 

 

 

 

" 야, 김태형."

" …어."

"너는 개자식이야."

" 또 시작이네. 그래, 이번엔 왜."

" 아무리 그래도 막 … 어? 좋아한다 그런 말 막 쓰는거 아니야."

" … …."

" 진짜 좋아하는 사람한테나 쓰는거야, 알겠지? "

" 그러고 있어."

 

 

 

 

 

 

응? 그게 무슨 뜻이지. 그러고 있다? 내가 원하던 답은 알겠다고 같은 긍정이니까 비슷한 뜻이겠지? 무슨 뜻인지 생각할 정신도 없는 탓에 그저 고개를 끄덕하고는 그 말을 넘겨버렸다. 이후엔 그게 얼마나 큰 용기가 필요했을지 깨닫게되겠지만. 그렇게 태형이를 향해 있던 시선을 돌리자 내 시야에 박지민이 들어왔다. 아니, 박지민이 아니라 지금 내 눈엔 서운함 덩어리쳐럼 보였다.

 

 

 

 

 

 

" 박지민이네."

" … …."

" 너는 진짜 내가 서운한거 얘기하려면 어? 얘기하면서 뛰어가면 서울부터 강원도까지 갈 수 있어."

" 나한테 그렇게 서운한게 많아?"

" 넌 이제부터 박서운해. 아니다, 박섭섭어때."

" 그 이름은 좀 별로다."

 

 

 

 

 

 

별로긴 뭐가 별로야, 너랑 딱인데. 박지민을 째려보고는 술병을 드는데 벌써 이것도 비웠나보다. 아직 술이 모자르다는 생각에 '아줌마, 여기 후레쉬 한병이요!'를 외치는데, 그런 내 입을 김태형이 막고는 아주머니께 안시킨단다. 뭐야, 안먹을거면 지만 먹지 말던가.

 

 

 

 

 

 

" 야, 그만 먹어. 이제 집에 가자."

" 먹기싫으면 너만 먹지 말던가! 한 병만 더 먹을래."

" 진짜 웃기지말고 가자."

" 아, 먼저 들어가세요. 제가 데리고 갈게요."

" … 제가 집 주변 사니까 제가 데려다주면 돼요."

" 그래도 이건 남자친구가 하는 일이니까요."

 

 

 

 

 

 

지민이의 말에 반박을 못하겠는지 입을 꾹 다문 태형이는 곧 내게 "김탄소, 내일 일어나면 연락해." 라는 말과 함께 옷을 챙겨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는 지민이를 향해 의미심장한 말을 꺼내고는 발걸음을 옮겼다.

 

 

 

 

 

 

" 다음엔 제가 데려다주게 될겁니다."

 

 

 

 

 

 

* * *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3 | 인스티즈

 

 

 

 

 

 

 

" 탄소야, 걸을 수 있겠어?"

" 고럼고럼."

 

 

 

 

 

 

나를 부축해주는 지민이의 팔을 잡고는 비틀비틀 걸었다. 태형이가 나가고 난 뒤 한 병 더 시키긴 했는데 내가 한 잔 먹을 때 혼자 두, 세 잔을 먹어대는 박지민 때문에 사실 많이 먹지도 못했다. 지민이는 그렇게 더 먹고도 취하지도 않나보다. 이렇게 멀쩡한 거 보면.

 

 

 

 

 

 

" 섭섭아."

" 나 이제 섭섭이야?"

" 응, 섭섭아. 너는 안취해?"

" 나도 취하지."

" 근데 지금은 안취했잖아."

" 너 좋다는 남자애랑 술먹는데 그래도 이겨야지. 정신 차리고 먹어서 괜찮은거야."

" 근데 걔 사실 나 좋아하는거 아니야. 내가 너 미워서 도와달라고 한거야."

 

 

 

 

 

 

갑자기 이 이야기를 왜 했는지는 잘 모르겠다. 내 숨겨진 술버릇이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이였는지, 아니면 이걸 얘기해서 서운했다는 걸 표현하고 싶었는지. 잘 모르겠다. 그런 내게 지민이는 멈춰서서 '으이그' 하며 내 볼을 꼬집는다.

 

 

 

 

 

 

" 너도 맨날 다른 여자 만나고, 내가 너 좋아한다고 그게 무기도 아니고."

" … …."

" 너가 그래도 내가 계속 너 좋아할거 알아서 그러는거지? 진짜 못됐어."

" … …."

" 맞아, 그리고 너가 오늘 일 때문에 이제 태형이랑 만나지 말라해도 난 계속 친구로 지낼거야. 내가 널 아무리 좋아해도 이건 양보 못해."

" 괜찮아, 계속 친하게 지내도."

 

 

 

 

 

 

와, 질투도 안나? 물론 만나지말라는 말을 기대한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너무 담담하게 말하는 지민이의 모습에 질투도 안나냐며 휙 째려보자 지민이는 그런 나를 귀엽다는 듯 바라보다 이마에 뽀뽀를 하고는 입을 열었다.

 

 

 

 

 

 

" 안뺏길거니까 질투도 안하는거야."

 

 

 

 

 

 

그 말과 함께 지민이는 입을 맞춰왔고, 나 또한 박지민답다. 라는 생각과 함께 눈을 감았다. 날씨도 좋고, 밤하늘도 너무 예쁘고. 또, 허리를 감싸오는 박지민의 손길도 너무 좋아서 이대로라면 지민이를 평생 좋아할 수도 있겠다ㅡ 라는 생각이 드는 밤이었다.

 

 

 

 

 

 

 

 

 

 

 

 

 

안녕하세요! 헣ㅎ헝(ㅠㅠ). 저번화에 많은 분들이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재밌다고 해주셔서 저는 너무 기뻤어요! 댓글은 저의 원동력이랄까ㅎ_ㅎ

읽어주시는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제사랑 암호닉분들 :-)


대추차

바다코끼리, 복치

숙자,섞진

열렬, 요정

정꾸, 자몽망고

침침이, 찬아찬거먹지마

쿠크바사삭, 캔디

태랑둥이, 태태베리

하설, 황막꾹

땅위, 뚝아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쿠크바사삭이예요!!!!! 워후!!!!!!!! 여주의 곤란함은 나의 즐거움!!!!!! 예! 풍악을 울려라!!!!!!!!!!!!! 여주가 눈치없어서 죄송합니다 태태니소스님!!!!!!!!
7년 전
젤봉
쿠크바사삭님 안녕하세요ㅎ_ㅎ!
저도 늘 여주를 곤란하게 만들며 행복해하는 병이 있답니다...흐흐.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앞으로 좀더 곤란하게 만들어도 좋을것같아요.. 흐흐흐흫흐ㅡㅎ흐흐ㅡ흫흐ㅡㅎ.....(착한생각)
7년 전
독자2
하설입니다!! 맞바람맞바람맞바람~ 유후 기대하고 있갰슴다^!^
7년 전
젤봉
하설님 안녕하세요^ㅇ^!
기대 너무 감사합니다:D

7년 전
독자3
뚝아입니다!
태형이랑 지민이랑 신경전 엄청나욬ㅋㅋㅋㅋㅋ 지민이는 도대체 뭔 자신감으로 저렇게 나오는걸까요...? 지민이만 가능한ㅇㅇ 잘보고갑니당!

7년 전
젤봉
뚝아님! 안녕하세요ㅎㅅㅎ
저도 쓰면서 자신감이 대다나다.. 라고 생각하다가 움짤 넣으면 왠지 이해가 되고있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헐 지민이가 좋으면서도 뭔가 태형이가 이겼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으어엉 태형이 그 귀한 고백을 저렇게 말하다니... 그리고 지민이는 어떤 생각으로 다른 여자들과 다니는지 궁금하내ㅔ요...
7년 전
독자6
아 ㅠㅠㅠㅠㅠ지민이도ㅠ좋은대 태형이 불쌍해ㅠㅠㅜ[액히] 신청이요!!!
7년 전
독자7
열렬 입니다! 다음 화에서 탄소 반응 백퍼 '김태형은 왜 그딴 소리를 짓껄인 거지' '미쳤어 내가 지민이한테 뭔 짓을 한 거야' 두 개로 나뉠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폰 확인하면 지민이 연락 하나도 안 와있을 것 같고,,,, 그나저나 이번 화 탄소 섭섭이 서운해 ← 라고 붙이는 별명 넘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사랑둥이 탄소,,, 진짜 사랑 듬뿍 받았으면 좋겠어요,, ㅠㅅㅠ 그래도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다음 한 회를 또 다시 기다려야겠죠?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화도 넘넘 감사해요 ♥ 좋은 밤 되세요!!!!@@
7년 전
독자8
꺄 숙자입니당❤️❤️ 지민이는 진짜ㅏ 무슨 자신감일까여... 이러다 다음화때 여주가 확 돌아서버리면 어쩔라고!!! 아주그냥 ㅠㅠㅠㅠ 못됐엎ㅍㅍ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0.107
????? 지민이 너무 쉽게 용서해주는고 아니냐 여주야ㅠㅠㅠ???? 용서가 안되는데.... 태태만 불쌍하잖아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5.96
[복쯍아망개]로 암호닉 신청해두될까용??? 아아.. 작가님.. 스토리 너무너무 좋아요ㅠㅇㅠ 엉엉.. 짐니야.. 너의 마음은 무엇이니...ㅠㅜ
7년 전
독자9
[울샴푸]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지민이 정말 나쁜남자 아니죠 ㅠ ㅠ ㅠ ㄷ
7년 전
독자10
바다코끼리에여
박지민...부들부등.. 자신감이 너무 넘쳐...

7년 전
독자11
아대바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도 좋고 태형이도 좋은데 어떡하조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 ㅜㅜㅜㅜㅜ다음편넘나 기대...❤❤
7년 전
비회원213.217
작가님 침침이입니다ㅠㅠㅜ현생에치이다가이제댓글디ㆍ네요ㅠㅠㅠ넘나재밌어요乃❤❤❤❤❤꺄
7년 전
독자12
헝.. 세상에... 박지민 너무한데... 뭔가 설레... 태형이는 그냥 좋다 ㅠㅠㅠ [정국오빠 애인]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3
진짜...지민이 속내를 알수가넚네 ㅌㅋㅋ
7년 전
독자14
캔디에요!저 여자의 정체는 뭐였을까요..지민이는 왜저렇게 자신감이 넘쳐!자신감 넘치는건 좋지만 여주 상처 주지마..당당하게 다른 여자랑 있고 여주 남친이라고 하고..흥!태형이 고백했는데 여주는 아직도 모르네여..
7년 전
독자15
아아아아 짜증나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아 왜말하는거야!!! 태형이 이겨라 오구오구 내가 응원할거야
7년 전
독자16
태형 넘 안쓰럽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지민이를 더 좋아해서 더 안쓰럽다ㅠㅠㅠㅠㅠ 지민아 넌 왜 스윗해ㅠㅠㅠㅠ 아 뭐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아...태형이ㅠㅠㅠ지민이는좋아하긴하는것같네요!!다른여자들은어장관리인건가요??뭔가점점재밌어지네용ㅎㅎ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8
아이덴태태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
어머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7년 전
독자20
솔직히 저렇게 스윗한 남자친구 있으면 바람이라도 사르륵 녹을 것 같은데 그래도 바람은 진짜 안되는 것ㅠㅜㅜㅠ 한번은 넘어가도 그 뒤론 진짜 안 되는 것인데ㅠㅠㅜㅠ 여주야 힘내거라ㅠㅠㅜ
7년 전
독자21
너무해ㅠㅠㅠㅠㅠ지민이가 너무나쁜남자에요ㅠㅠ
7년 전
독자22
세상에..! 태형이랑 얼른 행쇼해야하는데 지민이한테도 설레는건 왜때문이죠ㅠㅠㅠㅠㅠㅠㅠ흐엥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