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젤봉 전체글ll조회 215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5 | 인스티즈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5

 

 

 

 

 

 

" … …."

 

 

 

 

 

 

조용한 공기만이 맴도는 카페 안에서 호석은 한숨을 푹 쉬었다. 아마 태형은 그 여자에게 간단하게 지민을 어디서 어떻게 만났느냐와 같은 짧은 질문만 할 생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어디에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겠냐는 여자의 말은 이렇게 당황스러움을 안은 채 앉아있는 상황을 만들어버렸다.

 

 

 

 

 

 

" 커피가 참 맛있네요."

"…아, 네. 감사합니다."

 

 

 

 

 

 

여자도 막상 앉아서는 입을 열기 힘든지, 호석이 준 커피잔을 만지작거리며 다른 이야기만 할 뿐이었다. 그렇게 앉아 정적을 이룬지 10분 남짓, 태형이 먼저 입을 열었다.

 

 

 

 

 

 

" …그러니까 제가 그 쪽을 부른 이유는요."

" 저…죄송한데, 혹시 지민이랑 무슨 관계인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 …네? "

 

 

 

 

 

 

태형은 본인이 하려던 질문을 여자가 대신 물어보자 당황한듯 '네?'라며 반문했지만, 여자는 대답 없이 입술만 깨문 채 태형을 바라볼 뿐이었다. 그런 여자를 바라보던 태형은 곧 당황했던 티를 감추고는 입을 열었다.

 

 

 

 

 

 

" 제 친구 남자친구에요. "

" …아, 지민이가요? "

 

 

 

 

 

 

네. 조용히 대답을 읊조린 태형은 후, 하고 한숨을 내쉬었다. 탄소의 친구라고 본인을 소개하는건 언제나 씁쓸하구나. 라고 태형은 잠시 생각했다. 예전부터 탄소의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본인을 소개할 때면 '탄소의 남자친구에요,'라고 대답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던 태형이었다. 그런데 이번엔 그냥 '친구에요.'도 아니고 '제 친구는 다른 남자의 여자친구입니다.'라고 얘기하는 꼴이었다. 왠지 한없이 비참해지는 태형이었다.

 

 

 

 

 

 

" 그럼 그 때 같이 계셨던 분이 여자친구인거죠…? "

" …네."

" …그럼 죄송한데, 그 여자친구분 전화번호… 여쭤봐도 될까요? "

" 그건 왜요? "

 

 

 

 

 

 

탄소의 전화번호를 묻는 여자의 말에 태형의 눈빛이 날카롭게 바뀌었다. 아마 혹시 탄소에게 해코지를 하지않을까 하는 경계심 때문일테였다. 그전까지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던 호석 또한 그 말에 눈길을 여자에게로 옮겼다. 여자는 갑자기 공격적인 어투로 바뀐 태형 때문에 당황했는지 말을 살짝 더듬더니 곧 다시 입을 열었다.

 

 

 

 

 

 

" …제가 꼭 부탁 드릴게 있어서 그래요."

" 무슨 부탁이요? "

" …지민이 좀 만나게 해달라는 부탁이요. 제 연락은 잘 안받거든요."

" … …."

 

 

 

 

 

 

태형은 너무나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여자의 말에 허, 하고 헛웃음을 뱉었다. 박지민도 그렇고, 이 여자도 그렇고 요새 뻔뻔한게 트렌드라니? 방금 탄소가 지민이의 여자친구라고 말했는데도 이런 부탁을 하는 여자가 태형은 어이 없을 따름이었다. 한 마디 해줘야겠다ㅡ 생각하던 태형은 곧 들려오는 여자의 말에 헙, 하고 숨을 멈추었다.

 

 

 

 

 

 

" 아, 맞아. 이런 얘기하기 전에 제 소개가 늦었죠? 전 지민이 누나에요."

" … …."

" 친누나요. 오해하시는 것 같아서."

 

 

 

 

 

 

친누나였구나. 그럼 그 자식은 왜 오해하게 행동했대. 처음부터 친누나라고 말하지. 태형은 아차 싶은 기분에 머리를 긁적였다. 친누나랑 같이 있는 지민을 보고는 혼자 욱해서 행동해버린 꼴이었다. 그렇게 당황한 채 앉아있던 태형은 곧 가게 문이 열리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았다. …탄소와 지민이었다.

 

 

 

 

 

 

* * *

 

 

 

 

 

 

" 왠일이야, 데리러오기까지 하고."

" 그냥 보고싶길래 왔지. "

" 오, 뭐야. 태형이가 어떻게 자극이 좀 됐나봐? "

" 뭐, 그럴수도 있고? "

 

 

 

 

 

 

김태형이 말한게 이런 효과였을까? 강의가 끝나자 강의실 앞에 환하게 웃고 있는 지민이의 모습에 나도 기분이 함께 좋아져버렸다. 이번 팀플 조 완전 꽝인것 같아서 짜증났었는데…. 역시 내 기분은 늘 박지민이 컨트롤한다니까. 지민이의 팔짱을 꼭 낀 채 언덕을 내려가면서 생각했다. 뭔가 방식은 이상했지만, 지민이가 이번 기회로 내게 이렇게 늘 잘해주게된다면 태형이에게 밥이나 한 턱 쏴야겠다구.

 

 

 

 

 

 

" 저녁이나 먹으러갈까? 조금 이르려나? "

" …음, 나 아까 과 애들이랑 군것질 조금 해서 배 별로 안고프긴한데."

" 영화라도 보고 밥먹으러갈까? "
" 영화? 오늘 왠지 영화의 기분이 아닌데…."
" 영화의 기분은 또 뭐야, 귀여워."

 

 

 

 

 

 

귀엽다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지민이를 바라보다가 씩 웃어주었다. 지가 더 씹덕으로 생겼으면서. 귀여운 애가 귀엽다고 말하니 더 귀엽다고 해야하나? …말이 이상한데, 어쨌든 무진장 귀여운 지민이를 바라보다가 문뜩 호석이 생각이 났다. 생각해보니 꽤 오래 사귀면서 김태형이야 죽어도 만나기 싫다고 워낙 난리를 쳐놔서 안보여줬지만, 호석이한테도 지민이를 보여준 적이 없었다. 하긴, 사실 호석이에게 보여줄 생각은 예전에도 있었는데 그때마다 나도 모르게 지민이 때문에 속상했던 얘기를 해버린 탓에 민망해서 못보여준 적이 많았었지.

 

 

 

 

 

 

" 그럼 우리 시간도 애매한데 내 친구네 카페 갈래? "
" 너 친구? "
" 응, 꽤 오래된 친군데, 아마 지금 퇴근 시간 지나기는 했는데 걔 끝나고도 거기 자주 있어서 아마 있을거야."

" 나야 상관 없는데 친구한테 연락 안해봐도 돼? "

" 상관없을걸? 없으면 우리끼리 커피 먹고 가면 되고, 너 한번 데려오라고 한적도 있으니까 괜찮을거야."

 

 

 

 

 

 

물론 그 때 내가 속상하다고 너무 찡찡대서 '데려와, 죽여버리게.' 라는 식이긴 했는데 괜찮겠지, 허허. 태형이 같은 경우엔 워낙 욱하기도 했고, 지민이랑 마주했던 상황이나 내가 했던 이상한 부탁들 때문에 지민이와 좀 안좋은 관계가 형성되긴 했지만, 그래도 호석이랑은 친해졌으면 좋겠다. 태형이가 내게 남동생 같기도 하고, 가끔은 오빠 같기도 한 그런 친구라면, 호석이는 내게 엄마 같은 친구랄까. 늘 힘들 때 힘이 되어준 친구다. 그렇기에 이 기회에 지민이에게 호석이를 소개해줄 수 있겠다, 하는 기대감에 부푼 채 호석이가 있을 카페 문을 열었다. 하지만 문을 열자 보인 건….

 

 

 

 

 

 

" …김탄소? "

" 지민아! "

 

 

 

 

 

 

내가 원래 만나려고 했던 호석이 뿐만 아니라 놀란 눈으로 날 바라보는 김태형, 그리고 지민이를 부르며 예쁘게 웃는 저번 영화관에서 그 여자였다. 이게 무슨 상황인지 이해하기도 전에 나는 곧 화난 발걸음으로 여자에게 걸어가는 지민이에 의해 나도 모르게 헙, 하는 소리와 함께 숨을 멈추었다. 보는 사람도 놀랄 정도로 화난 표정이었다. 그렇게 그 여자의 손목을 잡고는 일어나라며 거칠게 일으키던 지민이는 곧 태형이에게 차가운 실소를 짓고는 입을 열었다.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5 | 인스티즈

 

 

 

 

 

 

 

" 이게 무슨 상황인지는 모르겠는데."

" … …."

" 적당히 하셔야죠, 적당히."

 

 

 

 

 

 

그렇게 그 여자의 손목을 잡은 채 태형이를 지나친 지민이는 곧 나를 잠시 바라보더니 그대로 내 옆을 지나 나가버렸다. 지민이가 나가고 차가운 공기만이 가득한 카페 안에서 나는 잠시 머릿속이 하얗게 변한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지민이랑 팔짱 끼고 기분 좋게 들어왔는데 진짜 한 순간에 이렇게 돼버리니 멍해지지 않는게 이상한 수준이었다.

 

 

 

 

 

 

" …미안."

" 사과보다 설명 먼저 해."

" 탄소야, 그게."

" …아냐, 내가 말할게."

 

 

 

 

 

 

그 조용한 공기 속에서 내게 사과를 해오는 김태형이 왜 이리 미워보이는지 모르겠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태형이한테 밥이라도 사줘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사과하는 김태형도, 설명하려던 호석이를 막아서는 김태형도. 이 상황을 김태형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서일까, 너무 밉다.

 

 

 

 

 

 

" …뭔 상황이냐고."

" 저 여자분이 이 앞을 지나가시더라고."

" …그래서."

" … …니 남자친구랑 무슨 사이인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저분ㅇ…."

" 그걸 니가 왜 물어봐? "

 

 

 

 

 

 

태형이의 말을 끊어버리자, 태형이는 약간 당황했는지 입술을 살짝 깨물고는 '미안' 이라는 말을 작게 읊조렸다. 사실 지금까지 태형이와 친하게 지내면서 왠만한 일이 있어도 보통 태형이가 날 위해서 한 일이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거의 화를 낸 일이 없었다. 하지만 … 지금은 모르겠다. 지금 이 상황이 날 위한 일인지도 모르겠고, 그렇다 하더라도 이건 너무 필요없는 오지랖이고.

 

 

 

 

 

 

" 저 여자가 지민이의 뭐든간에, 그게 왜 니 알바냐고."

" … …."

" 그래, 늘 내 얘기 잘 들어줘서 고마워. 근데 뭐."

" … …."

" 그게 니가 내 일에 뭐든 관여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거냐? "

 

 

 

 

 

 

입술을 깨문 채 바닥만 바라보고 있는 김태형을 보면서 한숨을 푹 쉬었다. 모르겠다, 내가 지금 뭐에 화난건지. 사실 생각해보면 지민이가 태형이에게 뭐라고 했을 때, 내가 뭐라고 나 때문에 싫은 소리 듣는 김태형이 답답했던 것 같다. 이런게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늘 나보다 먼저 화내고, 그렇기 때문에 내가 혼나야하거나 불이익 받게 될 걸 본인이 욕먹으면서 해결해주곤 했었다. 그래서 그동안 그런 것들에 담겨왔던 복합한 감정들이 오늘 터진 것만 같았다.

 

 

 

 

 

 

" 그냥 앞으로 나도 너한테 내 얘기 안할테니까 너도 내 일에 그냥 신경 끄는 걸로 하자."

" …그건 싫어."

" …뭐? "

" 오늘은 나 때문에 너 기분 나빠졌을테니까 진짜 미안한데."

" … …."

" 너한테 신경 끄는건 싫어."  

 

 

 

 

 

 

[방탄소년단/김태형] 맞바람 같은 소리 하고 있네! 05 | 인스티즈

 

 

 

 

 

 

 

그 말에 김태형을 올려다보자, 김태형은 마치 무슨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처럼 입술을 꽉 깨문채 나를 바라보고 있다. 그리고 그 순간 머릿속에 복잡한 생각들이 엉켜들기 시작했다. 그동안 설마 아니겠지, 하고 지나왔던 그 생각들이 다시끔 머릿속을 가득 채웠다. 그리고 잠시 우리를 머물던 그 어색한 공기 속에서 김태형이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 …김탄소."

" … …."

" 진짜 얘기 안하려고 했는데 …그냥 말할게."

" 아니, 하지마."

" … …."

" 하지말라고, 너가 지금 하려는 그 어떤 말도."

" …아니, 할거야."

 

 

 

 

 

 

역시 내 생각이 맞았나보다. 그렇게 오랜 시간동안 아닐거라고 내 자신을 속이고 속였던 그 생각이 너무 갑작스럽게 현실로 다가와버렸다. 하지만 그 얘기가 나오는 순간, 아마 지금과 같은 우리의 관계는 끝일게 보일듯 뻔해서. 그래서 지금 태형이가 말하려는 모든 이야기를 막아보려했다. 하지만 그런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나를 바라보는 태형이의 눈빛은 지금까지 봐왔던 모든 시간들 중에서 가장 확고하게 빛나고 있었다. …그런 눈빛으로 바라보는데 내가 널 어떻게 더 막겠니. 결국 고개를 숙여버린 나에게 태형이는 결국 그 말들을 꺼내버렸다.

 

 

 

 

 

 

" …좋아해."

" … …."

" 11년 동안, 그리고 앞으로도 아마."

 

 

 

 

 



 

 

 

 

 

 

 

 

 

 

 

 

안녕하세요(ㅠㅠ)!

와, 개강한데다가 이제 슬슬 졸업을 바라보는 학년이 되어가니 너무 바쁘네요, 훌쩍.

종강은 대체 언제 오는거죠..(까마득).

요새 꽃샘추위다 뭐다 해서 날씨 되게 쌀쌀하던데, 독자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다음 화에 뵈어요! ♡

(암호닉은 다음 편 쯤에 정리해서 올리겠슴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열렬 입니다! 허억.. 태형이에 대한 감정이 조금씩 커져가는 것 같아요! 지민이가 누나를 끌고 나갔을 때 태형이가 싫은 소리 안 들었을까 걱정했던 탄소를 보고 느꼈던 거지만요! 이제 태형이의 불도저 (?) 급 고백도 남았겠다 남은 건 감정이란 풍랑에 휘말리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당분간 지민이 연락도 띄엄띄엄 받아서 걱정 받는데 탄소 기분은 또 좋아라 할 것 같아요 (??) 오늘도 사랑해요.. ♥♥♥ 저녁은 드셨나요? 안 드셨다면 지금이라도 밥상 위에 앉아서 밥 꼬옥 차려 드세요! 사랑합니다!!!! 좋은 밤 되세여 :)♥
7년 전
젤봉
허억, 열렬님 안녕하세요('v')!
늘 이렇게 정성스러운 댓글 볼때마다 넘나 기쁜것..늘 감사드려요:)
저녁 먹고 오는길이에요! 열렬님도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ㅇ^♡

7년 전
독자2
하설입니다!! 지민이가 태형이를 보고 자극된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제가 작가님 글 엄청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보고 싶었습니다!! 작가님도.. 글도.. 작가님 바쁘실 텐데 이렇게 글 가지고 와주시는 거 너무나도 감사할 따름이고.. 사랑해요, 작가님❤❤ 항상 힘내세요!! ❤
7년 전
젤봉
하설님! 안녕하세요ㅎㅅㅎ
감사하다뇨(ㅠㅠ). 늘 재밌게 봐주셔서 제가 더 감사할 따름입니다..☞☜
하설님도 3월달이라 바쁘실텐데 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3
안녕하세요 작가님!!
[태태]라고 암호닉신청할게요❤
탄소하고 태형이하고 이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진짜 태형이가 탄소를 좋아하는 마음이 잘 보여서 더 안쓰러워요ㅠㅠㅠㅠ 이 삼각관계가 빨리 끝나고 해피해피한 내용을 보고싶어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젤봉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해피해피한 내용 저도 빨리 가져오고싶어요(흑흑).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황막꾹이에요! 이게 어떻게된일인가여..! 지민이는 누나랑 무슨사이길래.., 태형이랑 탄소는 어떻게될런지 ㅠㅡㅠ 태형이 고백하는데 맘이 너무아팠네여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래도그렇지 지민이는 탄소냅두고 누나델꼬 나가버리냐ㅠㅠㅠㅠㅠㅠ
7년 전
젤봉
황막꾹님, 안녕하세요! ㅎㅎ
내용을 궁금해해주셔서 저는 너무 기뻐요, 흐흐...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흐헣... 태형이가 탄소한테 고백을 했네요!1 시원하면서 엄청 괴로울거같네요ㅠㅠ 탄소와 태형이의 사이가 좋은 의미로 변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편 기다리겠습니다!! 다음 편에서 뵈요!!
7년 전
독자5
헐 누나였다니.... 누나랑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또 태형이랑은 어떻게 되는건지 다음편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6
캔디에요!헝 뭐야 지민이 친누나였다니..지민이한테 그럼 무슨 사연이 있는건가요?헉 태형이가 여주한테 말했어..하 으뜩해ㅠㅠㅠ
7년 전
독자7
[찡긋]으로 암호닉 신청해욥!! 제발 빨리 잘되었으면...
7년 전
독자8
쿠크바사삭이예요 태형이 감정도 쌓일대로 쌓엿다가 터진거겠져.......... 여주야 태형이마음도 알아는줘 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작가님 [복쯍아망개]예요!! 비회원이 회원이되어 돌아왔습니다ㅠㅠㅜㅜㅜ♡♡♡ 신알신하구 갈께요!!!! 드디어 태태가 고백이라니이... 얼른 태태 마음 좀 알아줬음 좋겠다요..ㅠㅜㅠ 모른척할꺼면 나 주지...ㅠㅜㅜㅜ
7년 전
독자10
[ㄱㅎㅅ]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재밌어용
7년 전
독자11
암호닉 [짐꾸]로 신청할게요! 태형이가 훅 들어오네요.. 지민이는 무슨생각인지 모르겠어요..ㅠ 나쁜것같기도 하고 좋은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 .. 태형이도 맴찢,, ㅜㅅㅜ 다음화 궁금해요 기다리고 있을게용ㅎㅎ 잘 읽구갑니다~~!
7년 전
비회원0.107
으아ㅜ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ㅠ 언제 봄이 오려나
7년 전
비회원106.182
태태베리
태형이가 고백을...여주와 불편한 사이가 되진않을까 걱정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아 이스토리너무 흥미딘딘한거아닙니까작가님..! 근데 누나분을 왜 지민이가안만나준다는걸까요 흠 태형이한테너무몰아붙이는여주 미워요 T^T 불쌍한태태,, 저 암호닉 [나로] 오 신청하겠습니다 ㅎㅎ
7년 전
독자13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14
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태형이 그냥 제가 데려갈게요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태형이가 결국 말해버렸구나ㅜㅜㅜㅜㅜ 지민이 바람 피는 거 아닌 거 아냐? ㅜㅜ 아 태형아... 아 맘 아파ㅠㅠㅠㅠㅠㅠ 태형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바쁘실텐데글도꾸준히올려주시고너무감사해요ㅠㅠ앞으로어떻게진행될지너무궁금합니다!!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7
크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태형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워ㅠㅠㅠㅠ태형이가 드디어 질렀어요퓨ㅠㅠ
7년 전
독자19
이렇게 고백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ㅠㅠㅠㅠ타이밍이ㅠㅠㅠㅠㅠㅠ 다음화보러갈게요ㅠㅠ!
7년 전
독자20
하 진짜 나쁘다!!!!!!!!!!!! 왜그러냐!!!!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