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영호야 쟈니 전체글ll조회 14040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PEACH CRUSH !
22
태일/재현/민형








“네 어머님. 안녕하세요!”



늦은 시각에 전화 드려서 죄송합니다. 눈썹을 팔자로 늘어뜨린 나는 핸드폰을 두 손으로 쥔 채 고개를 꾸벅였다. 이 전화를 걸기까지 얼마나 망설였는지 모른다. 민형이가 딱히 말하지 말라고 당부하진 않았지만 모른 척 해야하나 싶으면서도 어머님께 말씀을 안 드리기엔 너무 신경이 쓰였기 때문이다. 결국 말씀 드리는 쪽을 택하긴 했는데, 막상 전화를 걸고나니 생각해놨던 말들이 머릿 속에서 싹 증발했다. 선생님이 어쩐 일로…. 수화기 너머로 힘 없는 목소리가 넘어왔다. 많이 우신 것 같았다. 



“아, 그게.. 민형이 때문에 연락 드렸습니다.”

-..저희 민형이 선생님이랑 같이 있나요?



내 말이 끝나기 무섭게 다급한 목소리로 물어보신다. 그에 아차 싶었다. 더 일찍 전화드릴 걸, 하고. 정말 많이 걱정하고 계신 것 같았다. 집에서는 항상 바른 아이였으니까. 민형이가 정재현네 집에 있으니 같이 있는 건 아니라고 해야 하나 짧게 고민했지만 곧 네, 라고 대답 했다. 그래야 어머님이 조금이라도 덜 걱정하실 것 같았다. 어차피 코 앞인데 뭐..(코쓱)



-민형이 괜찮나요? 그렇게 나가서 연락도 안되구.. 정말..



어머님의 목소리가 옅게 떨리는게 들렸다. 애써 가라앉혔던 감정이 다시 올라오신 것 같았다. 네, 민형이 괜찮습니다..! 혹여 또 우실까봐 나는 얼른 대답했다. 낮에 연락이 와서 제가 데리고 왔어요.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하하…. 민형이를 바꿔달라고 하시면 어쩌나 살짝 걱정이었는데 다행이도 그러진 않으셨다. 다만 어머님은 계속 녀석을 걱정하셨다. 갈만한 곳은 다 연락했는데도 소식이 없어서 나쁜 일이라도 생겼나 얼마나 걱정했는지 모른다고 하셨다. 나는 열심히 그런 어머님을 달랬다. 



“민형이가 요즘 조금 힘든가봐요. 제가 최대한 빨리 집으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진짜 감사해요. 아이가 폐를 끼치는 건 아닌지….



어우 아니에요 어머님. 일찍 전화 못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어머님이 속상해 하시니 나까지 마음이 좋지 않았다. 평소에는 항상 밝고 잘 웃으시던 분이라 더 그런 것 같았다. 이렇게 된 이상 민형이를 빨리 달래서 보내야 하는데 녀석이 쉽게 오케이 할지가 문제였다. 짐 싸온 가방 크기를 생각하면 적어도 삼일은 밖에서 지내려고 마음 먹고 나온게 분명했다.



-민형이 집에 오면 바로 외가로 갈 거라고 전해주실 수 있으세요?

“아 네. 네! 당연하죠. 그렇게 전달 하겠습니다.”



외가라는 말에 눈을 크게 떴다. 아버님이랑 얼마나 크게 싸웠길래 어머님까지 친정으로 가신다고 하시지..? 궁금했지만 물어볼 수 없으니 끝인사만 드릴 뿐이었다. 네, 들어가세요. 전화를 끊자마자 책상 위로 철푸덕 엎어졌다. 진짜 짧고 굵은 통화였다. 드라마에서나 봤지 살면서 처음 해보는 주제의 통화라 기가 잔뜩 빨린 기분이었다. 하지만 엎드린 것도 잠시, 나는 다시 핸드폰을 들어 전화번호부로 들어갔다. 기억, 니은, 디귿 쭈우욱 내려서 이응 카테고리까지 오자 이민형 이름 석자가 보였다. 손가락을 무기력하게 움직여 통화 버튼을 눌렀다. 그러자 연결음은 커녕 고객님의 전원이 꺼져있다는 기계음이 귓전을 때렸다. 



“전화기는 또 왜 꺼놨어..!”



미간 새를 문지르며 한숨을 내쉬었다. 아까 밥 먹을 때만 해도 잘 만지고 있더니. 입으로 끙 앓는 소리를 냈다. 일 또 복잡하게 돌아가네. 하는 수 없이 전화번호부를 아래로 넘겼다. 이응에서 지읒으로 넘어왔다. 민형이와 얘기를 하려면 정재현에게라도 전화를 거는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정재현 이름을 눈 앞에 두고도 선뜻 손가락을 뻗지 못했다. 괜히 막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떡해. 굳이 내일 얘기 해도 될 껄 자기한테 전화까지 하면서 하려고 한다고 이상한 오해라도 하면 어떡해. 물론 나는 정재현을 요만큼도 안 좋아하지만 정재현이 자기 마음대로 오해 하면 어떡해. 



“아 짜증나. 내가 왜 이런 걸 신경 쓰고 있어야 돼?”



의자에서 일어나 침대로 몸을 던지다시피 누웠다. 발을 허공에 뻗으며 좌우로 뒹굴거렸다. 며칠 사이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생각들이 계속 머릿속을 침범하니 정말 미칠 지경이였다. 그 대상이 다 정재현이라는 게 제일 환장이고. 왼쪽 볼을 베개에 묻은 채 핸드폰 화면을 바라봤다. 화면에 떠있는 이름을 가만히 쳐다보다 끝내 통화 버튼으로 손가락을 가져갔다. 오해는 무슨. 얘랑 나랑 오해할게 뭐 있어. 그리고 민형이가 집 나온게 얼마나 중요한 일인데. 그치? 맞아. 나는 언제 망설였나는 듯 전화를 걸었다. 정재현이 노래방만 가면 부르는 18번 노래가 흘러나왔다.



“여보세요.”

-네, 여본데요.

“아 뭐야. 무슨 그런 구닥다리 멘트를 쳐.”



노래는 얼마 안 가 끊겼고, 정재현이 전화를 받았다. 구린 멘트로 전화를 받는 정재현에 인상을 팍 찡그렸다. 내가 한 소리 하자 뭐가? 라며 뻔뻔하게 모른 척 한다. 하여튼 능글 거리는 거 참 잘하지. 혀를 쯧 차며 스피커로 설정한 핸드폰을 머리맡에 뒀다.



“됐고. 민형이 뭐해?”



꽤 퉁명스러운 말투로 물었는데 전화기 너머가 갑자기 잠잠하다. 



-무슨 전화를 하자마자 걔부터 찾아?



의아한 마음이 들 때쯤 그런 말을 한다. 말투에 퍽 서운함이 묻어있다. 나는 눈썹 새를 좁혔다. 어이가 없었기 때문이다. 손을 편하게 놔두려고 스피커로 해놓은 건데 영 쓸모가 없다. 방금 머리맡에 놔둔 걸 다시 손으로 잡아쥐며 소리쳤다. 너가 민형이 데려갔으니까! 큰 소리에 놀란 건지 전화기 너머로 깜짝이야, 따위의 말이 들린다. 애초에 민형이가 우리 집에 있었으면 전화를 걸 이유가 없지. 내가 왜! 이 시간에!



“도대체 애한테 왜 너네 집에서 자자고 한 거야?”

-내가 잠을 못 잘 것 같아서.

“잠은 우리 집에서 자는데 너가 왜 잠을 못 자.”

-신경 쓰이니까.



어느새 뜨겁게 달궈진 핸드폰을 쥔 손이 삐걱였다. 이번에 말을 멈춘 건 나였다. 나는 입술을 벙긋거리며 핸드폰을 다시 얌전히 내려놨다. 속이 또 난리여서 손으로 꾹 눌러야 했다. 야, 그리고 걔가 단번에 좋다고 할 줄도 몰랐어. 정재현은 이런 내 상황도 모르고 계속 말을 한다. 조용한 방을 정재현의 목소리가 왕창 흔든다. 



“..뭐래. 민형이나 바꿔..”



나는 힘겹게 말을 뱉었다. 몸을 핸드폰 쪽으로 웅크리며 음성이 나오는 곳에 소심히 눈을 뒀다. 바꿔달라는 내 말에 정재현이 움직이는 건지 곧 방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들렸다. 들어가도 돼? 아니요. 김여주가 너 전화 바꿔주라는데. 들어오세요. 어렴풋이 말소리도 들렸다. 정재현이 제 방을 내줬나보다. 



-여보세요.



드디어 민형이와의 통화다. 나는 애써 떨림을 떨쳐내며 설정해놓은 스피커 모드를 풀었다. 핸드폰을 귀에 가져갔다. 응 민형아. 뭐해? 그렇게 말을 던진 후 침대에서 일어났다. 민형이는 당연하다는 말투로 공부요, 답했다. 이제서야 생각하는 건데, 이민형은 찜질방에 가도 공부 하나는 명당 찾아서 잘 했을 거다. 



“아.. 통화 괜찮아?”

-네, 괜찮아요.



무미건조한 말들이 오갔다. 민형이는 오늘 하루 감정 변화도 많았을텐데 아직까지 목소리가 쌩쌩했다. 오늘은 그냥 책 덮고 쉬라고 말해주고 싶지만 괜히 열심히 하는 애 의욕만 꺾을까봐 섣불리 말하기도 뭐했다. 할 말만 하고 얼른 끊어야지. 통화 때문에 공부를 조금이라도 방해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다.



“..내가 어머님이랑 방금 통화를 했거든 민형아.”

-싫어요.



...나 아직 본격적으로 시작도 안 했는데..? (о゚д゚о) 당황한 나머지 눈만 끔뻑였다. 어려울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단칼에 거절할 줄은 몰랐다. 어머님이 외가로 갈 거라고 하신 거 말 해야 되는데. 이게 완전 한방인데..! 황급히 민형이의 이름을 불렀지만 녀석이 나보다 빨랐다. 아주 확실히 선을 그어주신다.



-집에 안 가요. 끊을게요.



일초의 망설임도 없이 뚝 소리와 함께 끊겨버린 전화에 결국 멍하니 화면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정재현한테 하루만 재운다고 했는데..(먼산) 다시 전화를 걸까 했지만 곧 생각을 접었다. 다시 전화하면 아예 통화 거부를 하고도 충분히 남을 놈이라. 더군다나 정재현 목소리를 또 들어야하니 그것 또한 고역이라면 고역이였다. 아 몰라. 김치볶음밥 레시피나 정독 해야지. 뒷머리를 헝클이며 다시 침대에 누웠다.






피치 크러쉬 !
22





자기 전 일곱시로 맞춰둔 알람이 요란하게 울렸다. 한 쪽 눈을 부시시 뜨며 대충 손을 뻗었다. 손이 엇나갔는지 화면을 몇 번이나 슬라이드 하고나서야 핸드폰이 잠잠해졌다. 내가 진짜 일곱시에 눈을 뜨다니. 스스로도 믿을 수 없어 헛웃음이 작게 터졌다. 민형아 내가 너 밥 해주려고 이 시간에 일어났어.. _(:3 / )_  눈가를 비비며 거실로 나갔다. 간단히 씻기만 하고 바로 정재현 집으로 직행 할 생각이었다. 

거실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마주하자 하품이 나왔다.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은 후 화장실로 향했다. 원래는 세 개가 있어야 할 칫솔통에 덩그러니 하나 남은 칫솔을 가져와 치약을 쭉 짰다. 그때까지도 눈을 반 쯤만 뜨고있었다. 모든 행동이 무기력 했다. 손목 스냅을 이용해 치아 구석구석을 칫솔로 쓸어내리며 내적 한숨을 내쉬었다. 아, 막상 가려니까 진짜 귀찮다. 밥 하긴 더더 귀찮다. 어젯밤 열심히 읽어놓은 레시피를 머릿 속으로 더듬거렸다. 볶음팬 태워먹으면 어떡하지. 뒷목을 긁적이며 퉤 하고 치약물을 뱉었다. 

찬 물로 세수까지 끝내자 정신이 들었다. 드디어 제대로 떠지는 눈을 몇 번 끔뻑 거리며 수건으로 얼굴에 남은 물기를 닦아냈다. 밤새 쌓인 기름기가 사라지자 여간 상쾌한게 아니였다. 탱탱해진 피부를 톡톡 두들기며 거울을 봤다. 



“..대박.”



완전 못생겼어. 생기라고는 요오만큼도 찾아 볼 수 없는 얼굴이 날 마주하고 있었다. 이 얼굴로 어떻게 정재.., 아니 민형이를 만나? 어? 나는 급히 방으로 들어가 틴트를 찾았다. 입술이라도 조치를 취할 생각이었다. 최대한 자연스러운 거. 최대한 티 안 나게 붉어지는 거! 립제품만 모아놓은 통을 뒤적거리다 사놓고 잘 쓰지도 않았던 틴트를 집었다. 이게 쌩얼 메이크업 할 때 쓰면 딱 좋다던 제품이었지. 뚜껑을 열고 입술에 적당량을 발랐다. 음파음파 몇 번 해주자 그제서야 붉은끼가 도는 입술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그래, 좀 낫다. 

티셔츠만 갈아입은 후 침대 위에 던져놨던 핸드폰을 쥐었다. 민형이가 일곱시 사십오분에 나간다고 했으니 서둘러야했다. 운동화를 구기듯 신는 중에 현관에 있는 거울로 고개를 돌렸다. 잔머리가 이리저리 풀어진 머리가 눈에 들어왔다. 아, 머리도 풀까? 평소엔 신경도 안 쓰이던 머리가 오늘따라 왜이렇게 마음에 안 드는지 모르겠다. 



“아 몰라.”



결국 머리끈을 잡아당기며 현관문을 열었다. 긴 머리카락이 어깨 밑으로 내려오는게 느껴졌다. 손으로 대충 머리를 빗어내리며 앞 동을 향해 달렸다. 바로 코 앞이라 금방이었다. 마침 엘레베이터도 1층에 멈춰있어 후다닥 올라갈 수 있었다. 띵 소리와 함께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왼쪽으로 발을 옮겼다. 우리 집이랑 똑같이 생긴 현관문 앞에 서 익숙하게 비밀번호를 쳤다. 네 자리를 꾹꾹 누르자 문이 열렸다는 소리와 함께 도어락이 풀렸다. 나는 조심히 문을 열고 들어갔다. 아직 둘 다 안 일어난 건지 집 안이 고요했다. 



“헐 벌써 십 분이야?”



거실로 들어서자 보이는 큰 벽시계에 나는 히익 소리를 내며 얼른 부엌으로 향했다. 정재현 집이야 뭐 내가 빠삭하게 알지. 채소가 어딨고 볶음팬이 어딨는지 정도는 다 안다 이거다. 나는 즐겨찾기까지 해놨던 블로그 레시피를 핸드폰 화면에 띄운 후 냉장고에서 꺼낸 채소부터 손질했다. 야심차게 소매까지 걷었다. 비록 조금(X 많이O) 서툴지만 열심히 칼질도 했다. ..크기가 좀 듬성듬성 한 것만 빼면 나름 괜찮았다^^!



“오~ 나 좀 하는데~”



햄과 김치까지 준비를 끝낸 후 기름을 두른 볶음 팬에 재료를 하나씩 넣었다. 휴대폰 화면을 새끼손가락으로 넘기며 내가 잘 하고 있나 수시로 확인하는 건 기본이였다. 꽤 맛있는 냄새와 소리가 부엌 근방으로 퍼져나갔다. 생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김치볶음밥에 나는 콧노래까지 흥얼거렸다. 이쯤에서 불을 끄고 밥을 넣으면 된다 이거지~! 그래도 정재현은 나와 다르게 밥은 해놓고 사는 놈인 걸 알기 때문에 주걱을 들고 밥통을 열었다. 양은 적지만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쌀밥을 밥알 한 톨 남기지 않고 싹싹 긁어 볶음팬에 투척했다. 



“..선생님?”

“아 깜짝이야.”

“뭐하세요?”



밥만 볶으면 끝나는 시점에서 갑자기 들려오는 음성에 화들짝 놀라 고개를 돌렸다. 교복까지 멀끔하게 차려입은 민형이가 보인다. 쟤는 얼굴도 안 붓나봐. 이른 아침인데도 평소와 똑같은 얼굴로 나를 보고있는 민형이에게 씩 웃어보였다. 아침 하고 있어! 그렇게 말하며 쥐고있던 주걱을 좌우로 흔들었다. 금방 끝난다고 뒤이어 말하자 민형이는 고개를 작게 끄덕이곤 화장실로 들어갔다. 씻으려나 보다. 나는 더 열심히 주걱을 휘저었다. 주걱을 세우는게 좋다길래 거의 일자로 세워서 계속 뒤섞어주자 모양새가 금세 갖춰졌다. 완성된 김치볶음밥을 먼저 한 입 먹었다. 조금 짰지만 그래도 입에 넣자마자 뱉을 정도는 아니였다. 이 정도면 됐어. 이 정도면 성공이야. 

김치볶음밥을 담은 그릇을 식탁에 올려놨다. 따로 반찬은 없으니 젓가락은 필요 없겠다 싶어 숟가락만 그 옆에 세팅했다. 요리가 끝난 부엌은 난장판이였다. 한숨을 내쉬며 저걸 언제 다 치우나 속으로 한탄하는데, 화장실에서 민형이가 나왔다. 폼이 꼭 정재현네 집에서 몇 달은 살았던 사람 같았다. 저렇게 자연스러울 수가.



“민형아 밥 먹어.”

“뭐에요?”

“김치볶음밥!”



민형이가 의자를 끌어 앉았다. 잘 먹겠습니다. 숟가락을 드는 민형이의 모습을 빤히 바라봤다. 내 아이를 키우는 게 이런 기분일까? 완전 짜릿. 결혼하고 싶다..ㅇㅅaㅇ..(줏대가 없다) 열심히 만든 걸 한 숟갈 입에 넣는 민형이에게 어떠냐 물었다. 그러자 녀석이 고개를 돌렸는데 내가 너무 뚫어지게 보고있었는지 흠칫 놀란다.



“..맛있어요.”

“진짜?”



끄덕끄덕. 그러더니 한 숟갈 더 푼다. 그 모습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었다. 일곱시에 일어나길 참 잘했다. 피곤이고 뭐고 싹 날라가서 저 난장판인 부엌도 룰루랄라 치울 수 있을 것 같았다. 내가 그동안 음식을 안 해서 그렇지 하면 또 잘해요~! 잔뜩 신난 나머지 표정을 좀처럼 숨기질 못했다. 아마 표정으로 말하고 있을걸. 많이 머겅 민형아^^♡ 라고.

그때 안방 문이 열렸다. 정재현이 졸린 눈을 하고 하품을 하며 나왔다. 녀석은 나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걸음을 멈추더니 곧 미간을 좁힌다.



“너가 이 시간에 우리 집에 왜 있어?”

“우리 민형이 아침 해주려고.”



우우리이? 아아치임? 정재현의 시선이 식탁에 앉은 민형이에게로 옮겨졌다. 민형이는 그러거나 말거나 묵묵히 김치볶음밥을 먹을 뿐이었다. 정재현은 곧 제 큼직한 손으로 마른세수를 하더니 내 쪽으로 마저 걸어왔다. 나는 다가오는 녀석에 눈을 굴렸다. 내 뒤에는 초토화 된 부엌이 있으니까ㅎㅎ 슬쩍 까치발을 들어 정재현의 시야를 가려볼까 했지만 결과는 실패였다.



“부엌을 아주 뒤집어놓으셨네..”



내가 아무리 까치발을 들어도 키가 훨씬 큰 정재현에게 쥐똥만한 건 변함이 없으니. 정재현은 한숨을 푹 내쉬며 나를 바라봤다. 그래, 내가 이 구역 백수단이다..(먼산) 한 짓이 있기 때문에 차마 눈을 마주하진 못하겠어서 시선을 아래로 내리는데, 정재현이 으이그 중얼거리며 제 손으로 내 볼을 감싸더니 꾹 눌러 붕어 입으로 만들어버린다.



“으 증즈흔.” (아 정재현.)

“저거 하려고 어제 양파랑 파 있냐고 물어본 거야?”

“흐즈므르.” (하지마라.)



푸핫 웃으며 내 볼을 흔들흔들 하는 정재현을 세모눈으로 바라봤다. 츠을거으 (= 치울거야) 여전히 뭉개진 발음으로 쉬익 거렸다. 정재현의 손을 쳐내기 위해 손을 들었다. 그런데 내 손이 녀석의 손에 채 닿기도 전에 먼저 내 볼을 놔준다. 뭔가 싶어 눈을 깜빡이자 가만히 있으라며 얼굴이 점점 다가온다. 갑자기 미간을 좁히면서.



“왜, 왜.”

“눈썹.. 됐다.”



눈 밑에 속눈썹이 떨어져 있었던 건지 조심히 눈 주변을 문지르던 정재현이 한순간에 다시 멀어졌다. 무의식 중에 참았던 숨을 그제서야 깊게 뱉었다. 아, 놀랬네 진짜. 괜히 허공에 있던 손을 눈가로 가져가 벅벅 문지르는데 느닷없이 쨍, 하고 큰 소리가 울렸다. 



“잘 먹었습니다.”



소리를 따라 고개를 돌리자 빈 그릇을 들고 일어나는 민형이가 보였다. 의문의 소리는 숟가락을 내려놓는 소리였나보다. 정재현 때문에 민형이를 깜빡 하고야 말았다. 나는 정재현을 밀치듯 떼어낸 후 급히 민형이에게 말했다. 민형아, 그릇 그냥 놔둬! 하지만 민형이는 굳이 괜찮다며 숟가락까지 들고 이쪽으로 걸어왔다.



“아.”

“..”

“죄송해요.”



도중에 정재현과 어깨가 부딫힌 민형이가 고개를 까딱였다. 괜찮아. 그에 정재현이 아무렇지 않다는 듯 입꼬리를 올리는게 눈에 들어왔다. 그러고보니 벌써 민형이가 나갈 시간이었다. 싱크대에 그릇을 내려놓은 민형이는 다시 화장실로 들어가더니 칫솔을 물고 나와 방과 화장실을 왔다갔다 했다. 정재현은 그런 민형이를 잠시간 바라보더니 자기 밥은 없냐며 부엌으로 걸어갔다.



“밥 좀 남았어.”

“나 먹을래.”

“그러던가.”



너 알아서 해라..! 가 내포된 말을 뱉으며 부엌 사방에 널려있는 야채 쪼가리들을 쓸어모았다. 아, 설거지도 해야되잖아. 언제 뿌듯했냐는 듯 밀려오는 귀찮음에 작게 앓는 소리를 냈다. 정재현은 내 깊은 뜻을 알아들은 건지 정말 알아서 남은 볶음밥을 잘 먹고 있었다. 오 야, 좀 맛있네. 간간이 감탄도 좀 하며 말이다.



“다녀오겠습니다.”



양치를 끝낸 민형이가 화장실에서 나왔다. 화장실 앞에 미리 놔뒀던 가방을 어깨에 걸치며 그대로 현관문을 향해 걸어간다. 나는 뒷정리를 하던 걸 황급히 멈춘 후 민형이를 따라 현관 쪽으로 향했다. 



“민형아, 몇시에 와?”

“야자 아홉시쯤 끝나요.”



비싼 브랜드 운동화를 반듯하게 신으며 묻는 말에 조곤조곤 답하던 민형이가 시선을 뒤로 보낸다. 뭔가 싶어 고개를 돌리자 밥을 먹던 정재현이 내 뒤에 서있었다. 놈은 꽤 황당한 목소리로 너 오늘 가는 거 아니야? 물었다. ..(코쓱) 나는 못 들은 척 이마를 긁적였다. 미안 정재현, 이틀로 정정할게. 그런 말이 목구멍 끝까지 차올랐지만 꾹 참았다. 대신 어색하게 웃으며 민형이를 바라봤다. 늦겠다 민형아. 얼른 가. 손까지 흔들면서 배웅을 하는데, 안방 쪽에서 무언가가 쓰러지는 소리가 크게 들렸다. 나와 정재현, 나가려는 이민형까지 일동 소리가 난 쪽으로 눈을 돌렸다. 



“뭐야?”



내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정재현이 성큼 안방으로 걸음을 옮겼다. 알아서 해결하겠지 싶어 다시 민형이를 바라봤다. 잠시 멈췄던 손짓을 계속 하며 마저 잘 다녀오라고 배웅 했다. 학교까지 배웅 하니까 이거 진짜 좀 기분 이상하네. 문득 내가 지금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이라는 게 떠올랐지만 민형이는 별 신경 안 쓰는 듯 했다. 어젯밤에 막 못 알아보면 어쩌지 조금 걱정했는데..^^



“제가 저번에 보낸 문자 기억해요?”

“뭐?”

“친구 조심.”



저 형이 제일 위험해요. 민형이는 그렇게 말 하며 정재현이 들어간 쪽으로 턱짓했다. 네 눈에도 보이는 구나? 정재현 요즘 무지 위험한 거. 나는 격하게 고개를 주억 거렸다. 녀석은 그런 나를 짧게 바라보곤 등을 돌렸다. 갈게요. 선생님도 집에 가세요. 메고 있는 가방이 얼마나 무거운 건지 아무런 미동도 없다. 쾅, 하고 현관문이 닫혔다. 나는 머리카락을 뒤로 한 번 쓸어넘긴 후 부엌으로 걸음을 향했다. 고개를 슬쩍 돌려 언뜻 안방을 봤지만 문이 거의 닫혀있어 정재현은 보이지도 않았다. 괜히 목을 긁적였다. 빨리 정리하고 집에나 가야지.

우리 집 고무장갑은 빨간 색인데 정재현네 고무장갑은 노란 색이다. 이게 더 예쁜 것 같아. 별 영양가 없는 생각을 하며 설거지를 시작했다. 엄청 거대한 밥상을 차린 건 아니라 설거지거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수세미에 거품을 잔뜩 묻혀 하나씩 닦았다. 달달한 주방세제 냄새가 스멀스멀 코를 건드렸다. 



“난 너가 여덟시 전에 일어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모르고 살 뻔 했네.”

“..”

“김치볶음밥은 또 무슨 일이야.”



그때, 등 뒤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렸다. 고개를 뒤로 돌렸다. 인기척도 없이 나온 정재현이 팔짱을 낀 채로 나를 보고 있었다. 저거 지금 비꼬는 거지. 입술을 씰룩이며 눈을 잠시간 흘겼다. 정재현은 뭐가 그렇게 마음에 안 드는지 표정이 영 언짢았다. 심술을 부리는 정재현을 무시하고 설거지를 이어갔다. 내가 이민형 아침 해주고 싶어서 일찍 일어난게 저런 말까지 들어야 할 정도로 말이 안 되는 거냐(ノ`Д´)ノ 자기도 (비록 남은 밥이지만) 맛있게 먹어놓고 저런다.



“야 김여주.”

“왜.”



날 부르길래 이번엔 눈길도 주지 않고 대답했다.



“너 내가 더 좋아 이민형이 더 좋아.”



마지막 그릇을 헹구던 손이 순간 멈칫 했다. 원래라면 바로 초딩이냐고 핀잔을 줬을텐데 웬일인지 목구멍이 꾹 막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수도꼭지에서 물이 세차게 떨어지는 소리만 계속 들렸다. 좋아.., 라는 말이 정재현의 목소리로 다가오자 입안이 바싹 마른다. 안 좋아해. 안 좋아한다. 요 며칠 계속 되새겼는데, 저 유치하기 짝이 없는 질문을 듣자마자 생각 한 건, 너가 좋다. 



“당연히 민형이가 더.. 좋지. 너가 뭐가 예쁘다고..”



나는 또 다시 부정하려 없는 말을 꺼냈다. 헹군 그릇을 건조대에 놓으며 수도꼭지를 잠갔다. 내 말에 정재현은 아무 대답이 없다. 나는 신경 쓰지 않는 척 고무장갑을 벗겨낸 후 몸을 돌렸다. 그러자 온 시야에 정재현의 회색 티셔츠가 가득 차올랐다. 아까까지만 해도 저만치에 서 있던 정재현이 바로 내 앞에서 나를 보고 있었다. 



“그럼.”

“..”

“나는 언제 좋아해 줄 건데?”



녀석이 한 발 더 가까이 왔다. 나를 내려다보는 눈꼬리가 가볍게 접힌다. 그에 쇄골께가 저릿했다. 정재현이 또 잘생겼는데, 얘가 지금 그 잘생긴 얼굴로 나한테 장난을 치는 것도 아는데, 눈을 피하지도 못하고 그렇게 한참 마주했다. 어떡해.



“..”

“….”



나 진짜 얘 좋아하나봐.


















원래 내일 올리려구 했는데 급하게 약속이 생겨서 오늘 올리게 됐네요..!
요즘 제가 답글을 못 달아드렸는데 댓글 다 읽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여러분ㅠㅠㅠㅠ
아무래도 댓글에 이제 최종 남주 얘기를 많이 해주셔서 제가 답글을 달면 스포가 될까봐....T^T
이제 피치크러쉬 정말 얼마 안 남았네요. 끝까지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읽어주시는 분들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보내세용ㅎ^ㅎ
암호닉은 ↓공지사항↓ 에 있는 암호닉 정리글에서 확인 / 신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마크민형]
7년 전
독자14
아아요ㅠㅠㅠㅠㅛㅛㅛㅛㅛㅠㅠㅛ 조아해재혀나ㅠㅠㅠㅠ 자까님체고시고 ㅠㅠㅠㅠ 정재헏 ㅠㅠㅠㅛ
7년 전
독자2
[930830]
7년 전
독자10
와ㅠㅠㅠ이 거 넘 설레는거 아닌가요? ㅜㅜㅜㅜ 심장 진심.쿵쾅킁쾅 거려 죽을뻔....ㅎㅎㅎ 여주가 이제 진짜 자각했네요..재혀니 좋아하는 맘... 아 그럼 우리 미뇽이는 어떻게 되는거지..ㅜㅜ 아 솔직히 ㅇㅣ거 100편까지는 연재되야된다고 봐여 작가님 ㅠㅠ
7년 전
독자3
[김곰]
7년 전
독자7
아.. 재현아....ㅠ 저 진짜 설레 죽어요..ㅠㅠ 작가님..ㅠㅠㅠ 진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4
명언이에요 아 진자쮸ㅠㅠㅠㅠㅠ어떡하요ㅠㅠㅠㅠ이엏게 제 마음에 불 질러두 됩니까? 방화범으루 신고,, 내 마음에 신고,,,,는 넘 뒷북 개근가욬ㅋㅋㅋㅋ하하 근데 중간중간 이모티콘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ω;`) 엉엉ㅇ 그리구 제일위험하는 밍형이 말에 끄덕이는 여주곸ㅋㅋㅋㅋㅋ뀌엽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
망고망고입니다 작가님..!! 와.. 진짜 이건 대박인것같아요... 그냥 말이 안나오는 대박 오브 대박... 너무 설레고 재현이가 제 앞에...(입막틀) ㅠㅠㅠ 이런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8
푸르던 시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지짜ㅠㅠㅠ 저 피치크러쉬 생각나서 듷어왔는데 딱 있어서 단숨에 읽었어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9
으아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설렘터져버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다음편어떻게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낰낰]
7년 전
독자12
파인입니다ㅜㅜ헐재현아ㅜㅜㅠㅠㅜ설레서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언제좋아하냐고?지금!!!!!!!!!!!이번화는 재현이가 다 해먹는것같아요...다음편보고싶어요엉엉
7년 전
독자13
곰곰곰이에요ㅠㅠㅠ 재현이ㅠㅠㅠㅠㅠ 언제 좋아하냐니ㅠㅠㅠㅠㅠㅠ(사망) 진짜 넘 설레요ㅜㅜㅠㅠㅠ 와중에 재현이 견제하는 미녕이도 넘 귀엽고ㅠㅠㅠ 잘 읽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스윗쟨이에요...아니 세상에 이게 무슨일인가요ㅠㅠㅠ글에다가 설탕을 잔뜩 뿌려놓으셨네요ㅠㅠ설레가지고 폰 던질뻔하려던거 참고 봤어욥 크흑ㅠㅠㅠㅠ굿타이밍으로 바로 봐서 너무 행복하구요ㅠㅠㅠ우리 재현이 드디어 직진인가요ㅠㅠㅠㅠ흐어어ㅓㅓ어ㅠㅠㅜ여주도 귀엽구 질투하는 민형이도 귀엽고 재현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만만세입니다ㅠㅠㅠ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
크림치즈빵이에요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이제 끝나간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는 낙으로 살고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함꼐 달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미뇽맘]
7년 전
독자22
작가님 올라오자마자 바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민형이와 재현이는 마지막까지 기싸움을... 재현이가 하는 말이 장난이 아닌 진심이라는 걸 어서 알아야할텐데 말이죠 ㅠㅠ 곧 피치크러쉬가 끝난다는게 조금은 시원섭섭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작가님과 함께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8
골로깔리예요 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적... 재현 vs 민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스트레스 엄청 받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재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설레 죽어,,
7년 전
독자21
안녕하새요 작가님 쎄로예요!! 아 진짜 설레서 토할것 같은적은 처음이예요 민형이나 재현이나 진짜 제 심장에 어깨빵 치고가는 기분이랄까 ㅜㅜ
누가 남주가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매화 기대하는 마음으로 볼께요!@

7년 전
독자23
샤샤맠이에요
아 이번화 넘 설레요 진짜 후하ㅜㅜㅜㅡ재현이가 얼른 마음 고백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어요 ㅜㅜㅜ넘 재밌어요

7년 전
독자24
저는..시루떡의에용♥♥♥ 아놔 저 여주는 무슨복이길래 3명이나쥐고있을가요., 나중에 남주말고는 다 행복했음조케써여ㅠㅠ 그나저나 재혀니 이제 맴찢사랑끝인가여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우리집엔신라면
아이고ㅠㅠㅠㅠ질투하는 귀여운 재현이도 설레고 은근히 질투를 표현하는 민형이도 너무 설레고ㅠㅠㅠㅠ정말 둘중에 누구가 더좋은지 더설레는지 도저히 못고르겠어요 둘다 정말 너무 설레고 좋네요 재현이도 더 마음을 표현했음좋겠고 민형이도 더 표현해줬음좋겠네요 그냥 아무나 짝되라 다좋다 엉엉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26
와 작가님이 글잡계를 뒤집어 놓으셨다 휴휴!! 쀼륵입니다 작가님 완전 대박이에요 역시 사스가 작가님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박이에요..... 와 진짜 존경합니다 어떻게 이런 글을 쓰실 수 있으세요? 부러워요 저도 작가님처럼 글 잘 쓰고 싶은데......... 후우........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허응어어ㅓㅇ으으어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피치잰잰] 으루요!!
7년 전
독자27
감자도리에요!!
작가님ㅜㅜㅜㅠ재현이 때문에 진짜 심쿵사 하겠어요❣질투하는 민형이도 귀엽고ㅜㅠㅜㅜㅠ오늘부터 저도 김치볶음밥 레시피나 검색해볼까봐욬ㅋ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가요❤
피치크러쉬 기다리는 맛에 살아요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28
[뿡빵이] 작가님 하...오늘도 정재현이랑 이민형이 제 심댱 다 부셔놓네요 흑흑흑 ㅠㅠㅠㅠㅠㅠ 남주는 재현이인가여,,,으앙 ㅜㅜㅠㅠㅜㅠㅠㅠ 결말 넘 ㅈ궁금합니다 끝까지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29
끼룩끼룩입니다! 재휸쓰 덕분에 심장 아파요오ㅠㅠㅠㅠㅠ 물론 작가님의 필력으로는 아무나 주인공이 되어도 좋지만 제가 미는 남주랑!!! 이어지기를 바라며!!!! 다음 화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너무 잘 보고 가용ㅎㅅㅎ
7년 전
독자30
묘묘재니에요!!!!우와아아아아앙!!!ㅜㅠ얼마 안남았다니 슬프지만 남주는 누굴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사실 감이오긴하지만..ㅎㅎ그래도 끝까지 힘내시구 언제나 재밌는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용❤
7년 전
독자31
am마끄리 잊니다 재현이랑 뚜루뚜뚜인가여 ㅠㅠㅠㅠ 흑 설레염 감사핮니다 ㅠㅠ
7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글 너무 잘봤어요 오래기다린 보람이 있는 알찬 내용 입니다 8ㅅ8 드디어 재현이와 여주사이에 진전이... 기대해봐도 되는건가요.. 두근두근 우리 민형이ㅠㅠ 상처받지 않았으면ㅠㅠㅠㅠ 민형아 넌 나랑 사귀자,, 휴,,,
7년 전
독자33
꼬르륵
7년 전
독자34
진짜 얼마나 기다렸냐면요,,,, 엄청 엄청 엄청 기다려쓰요,,,, 하루가 머다하게 쪽지 안 오나 이러고 기다려쓰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어휴 낭자로 신청한 독자임니다 ㅜㅜㅜㅜㅜㅜ 심장이 남아나질 못했슴니다... 아... 근데 나는... 이짜나... 둘 다 조아여... 쿠ㅜㅜ쿠쿠ㅜ쿠쿠쿠ㅜ쿠쿠ㅜ쿠ㅜㅋ큐쿠ㅜㅜㅜㅜㅠ 둘 다 내 거야ㅠㅠㅠㅠㅠ우더ㅓ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세상에 작가님 젤링입니다 아 이게 뭐람 아 아 오늘도 역대급 설렘 폭탄을 파파팡 던지고 가심 어뜨캐요 8ㅁ8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올 거 같네요 악 어뜨캐 민형이 재현이 둘 다 넘 좋고... 둘 다 이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네 오바인 거 저두 알아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잰잰이에요!!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ㅜㅠㅠ 너무나 설레요 진짜ㅠㅠㅠㅠㅠ 재현이가 저렇게 저돌적으로 밀고들어오면 으으으으ㅠㅠㅠㅠㅠ내 심장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작가님...진짜 맨날 글잡들어오면서 피치 떴나 안떴나 계속 기다렸어요....재현이...직진남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친구조심하라는 민형이도 나 언제 좋아해줄거냐는 재현이도 ㅠㅠㅠ선택못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네이버예요! 이번화 보니깐 확실히 남주가 누군지 알겠어요! 너무 좋아요ㅠㅠ 이렇게 본심? 알아가는거 콩닥콩닥하고ㅠㅠ
7년 전
독자39
넘 설레요 넘넘.......아 햇살맨이마크입니다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설ㄹ레버려서 자기소개도 생략했다 아 민형이가 더더 적극적으로 나와줘야 좀 더 재현이가 질투도 하고^^(약간변태같..)네..좋아요..♥!
7년 전
독자40
민트초코입니다 작가님 ㅠㅠ 따흐흑 ㅠㅠㅠ귀여워요 둘 다 ㅠㅠ 서로 ㄹ신경전도 오가고 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 오늘도 흐뭇하게 잘 읽고 갑니다❤ 헤헤ㅔ헤
7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 자까님 노윤오노랖 입니다ㅠㅠㅠㅠ
아 재현이 이렇게 훅! 들어오기 있나요ㅠㅠㅠㅠ 설레서ㅜㅜㅜㅠ 잠 다잤어요ㅠㅠㅠ 아 너무 좋아여ㅠㅠㅠ 지쨔ㅠㅠㅠㅠㅠ 기다렸는데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커피향입니다 작가님 오늘 재현이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끼얏 드디어 쌍방이다!!!!!탱귄이예욤 후후후훟 드디어 이제 서로 이어지고 민형이는 아들이되고 그렇고그런 ㅎ흐흐흫
7년 전
독자43
작가님! 암호닉 우디에요~ 기다리고있었는데 학원마치고 들어오니 알림이 와있어서 얼마나 신났는지..! 진짜 이번편 민형이 넘 귀엽구 정재현 넘 설레는거 아니냐구여! 잉ㅠㅠ 오늘도 넘 재밌게 봤구 간질간질 대리설렘하구갑니다! 작가님 항상 수고 많으시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많이 좋아해용!❤❤
7년 전
독자44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정재현 마지막에 아주 훅 치고 들어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멋
7년 전
독자45
죤이에여
하 어남재 재효니 넘나설레구 얼른 이아졌으면 좋겠어요 ㅠ ㅠ 오늘도 소중한 글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6
까불이에요!!!! 우왕 ㅠㅠㅠㅠ재현나ㅠㅠㅠ!!!!!!! 왕짱 설레는 마지막 장면..ㅎㅎㅎㅎㅎㅎ 민형이도 여주좋아하는 티 많이내고 잇어서 너무 조아용 ㅎㅎ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7
꺄ㅑㅑㅑㅑㅑㅑ!!!!!!!!!!!이주☆에여!!!!!!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재현이 넘나뤼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ㅇ<-< 여주가 ㅎㅏ루빨리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날이 왔으면 젛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맑으리입니다! 으어어어어어어엌 비지엠부터 엄청 살랑살랑하더니 내용 또한 살랑사랑합니다 ㅎㅎㅎㅎㅎ 어뜨케햐요ㅠㅠ 민형이가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 허락해주세요 여주대신 제가 민형이 책임지도록하게ㅛ습니다!!!! 그렇게 할수있게해주세요!!(억지)(생때)(땡깡) ...물논 재현이도 .....조화여ㅎ 아니 근데 진짜 재현이 직진남 ...설렘니다...
7년 전
독자48
[사랑아재현해]
7년 전
독자49
재현이가 이렇게 훅 들어와버리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바사삭) 그와중에 민형이 질투해서 숟가락 쨍 내려놨져? 그랬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 귀여워 죽겠습니다 오늘도 여기에 잠들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거기celebrity입니다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넘 좋은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질투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좋아쥬거여ㅠㅠㅠㅠㅠㅠ 빨리 이어졌으면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용 [담형]이예여. 너무 좋군요.... 재현씌
7년 전
독자50
각기쀼입니다!!! 재휸쓰!!!!넘 멋지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설렜습니다...흐흐 민형이더 넘나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둘다 가디고싶어요!!!
7년 전
독자51
작가님 핑몽이 왔져염...오늘 하루도 제 심장을 즈려밟고가셨습니다.....재현이 겁나 설레여ㅜ우ㅜ우우우우쿠ㅜㅜ우우누누우우우우눙
7년 전
독자52
유닝이에여!! 여주가 자신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알아차린건가여...?? 그럼 우리 미녕ㅇ이는....ㅠㅠㅠㅠ 누구든 좋지만 또 남는 한사람은 맴찢일수밖에 없네요ㅠㅠ
7년 전
독자53
[민잘오] 드디어...!! 조짐이 보이잖아요 ㅠㅠ 울 민형 안쓰럽지만 너에게 누나를 강제 선물할게
7년 전
독자54
달복숭아예요 작가님 그냥 거두절미하고 사랑함니다 행복하세요♥
7년 전
독자55
꼬부기인형이에요ㅜㅜㅜㅜㅜㅜ작가님 재현이가 ... 재현이가 ㅜㅜㅜㅜㅜ 너무 설레요 저는 왜 저런 남사친이 없을까요 .. 여주랑 재현이랑 집비밀번호도 알고있을만큼 또 너무 친하니까 여주는 더 혼란스러울거같네요 ... 민형이도 교복입고 김치볶음밥 먹는 모습이 너무 상상되고 좋은거같아요 ㅎㅎㅎㅎ 셋 다 개성넘치는 성격이라 너무 좋아요 !!! 비지엠까지 완벽해여 ㅜ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 이작품은 진짜 저한테 활력소에요 며칠동안 이거만 기다렸다구요 엉엉
7년 전
비회원 댓글
쩔어주자입니다 아 드디어 재현이에 대한 마음을 깨달았네여ㅠㅜㅜㅠㅜㅠㅠ 쩨이현~~~~!!!! 1승!!!!!!! 저이제 이글생각에 며칠동안 일상생활불가하겠군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뿌앱입니다! 오늘도 글 너무 잘 봤습니다!! 너무 설레요... 그런데 제 암호닉이 누락돼서 암호닉 신청방에 댓글을 달았는데 암호닉방 본문에 추가가 안 되어있어서요ㅜㅜ 혹시 여기다 달면 보실까 싶어서 달아봅니다ㅜㅜ! 암호닉 [뿌앱]이에요!
7년 전
독자56
태요미입니다 와 정재현..언제 좋아해줄거냐니ㅠㅠㅠㅠㅠㅠ 얼휴ㅠㅠㅠ 진짜 ㅣ민형이 재현이 그 누구도 놓치고 싶지가 않아요....ㅠㅠㅠㅠㅠ
친구조심하라는 민형이도 좋고ㅠㅠㅠㅠㅠ 민형이 어머님은 무슨 일일까요 궁금ㅠㅠㅠㅠ피크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57
쟈기예요! 둘 다 좋지만 민형이 너무 좋은데 ㅠㅠㅠ 여주는 거의 재현이로 마음이 간 것 같네요! 민형이 힘들어보여서 불쌍한뎅 차이면 더 안타까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와............미쳤다...............새벽에 보면서 심장 부여잡습니다..........................진짜.............대박ㄱㄱㄱㄱㄱㄱㄱ...............하..........이 명작을 이제 찾아낸 저를 용서해주세요................
7년 전
독자58
작가님 희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ㅍ진짜 늘 재현이 너무 맴찢이였는데 이제라도 꼭 여주시랑 다 받았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ㅕ연재해주셔서ㅜ너무 감사해요 늘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푸린ㅇ비니다!!!!!ㅠ꺄아아우유유유유유유유유ㅠ 드디어!!!!!!!!!꺄아아아아엉앙 그래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ㅠㅠ더 들이대ㅠㅠㅠㅠㅠㅠㅠㅠ꺄아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드디어 이어지나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왕갈비예요,,, 작가님 글 언제나 최고되네요ㅜㅜㅜㅜㅜ 항상 재밌게 잘보고 있어요ㅜㅜㅜㅜㅜㅜ 아 정말루 재현니... 너무 내스타일... 결혼하고싶다...이제 둘이 행복하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ㅜㅜ
7년 전
독자61
빙봉입니다... 이야 역시 정재현.... 한방이 있는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 이미 여주는 재현이에게 폴인럽... ㅠㅠ 울 민형이는 그냥 귀여운 아카쨩밖에 되지않는걸까요 ... ㅠㅠ 은근 재현이랑 민형이 신경전ㅋㅋㅋㅋㅋ 귀여워요 >_< 다음화 기대할게요 !!!
7년 전
독자62
해챠니쟈니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우째 맘아플일만 남은건아니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꺄아ㅜㅠㅠㅠ어떡해여ㅠㅠㅠㅠ아ㅠㅠㅠㅠ솔직히 재현이 좀 맴찢인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 좀 더 적극적이게 밀어붙이는것도 좀 좋을꺼같궁...ㅎ...ㅎㅎ...
7년 전
독자64
미뇽이에요! ...아 재휸쓰ㅠㅠㅠㅠㅠㅠ이렇게 훅훅 다가오면 놀랜다규ㅠㅠㅠ민형이 질투하는거 꿀귀다 증말ㅠㅠㅠ내가 김치볶음ㅁ밥 해줄게❤
7년 전
독자65
오월이에요!!재혀니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재현이 너무 설레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가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7년 전
독자66
방금 뜌로 암호닉 신청하고 왔어요ㅎㅎ 으헣ㅠㅠ 마지막은 정말 저도 설렜다..ㅎ 작가님 정말 잘 읽고갑니다ㅎㅎ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재혀나ㅠㅠㅠ 자까님 잘봤습니당 다음 내용이 빨리 나왘ㅅ우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힝
7년 전
독자68
아아...정재현..재현아ㅠㅠㅠㅠㅠ평생 좋아할거야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1.39
이미녕정재현 너무좋아소 진짜 눈물이 다나요 감사드려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69
갓재현이에요!!!!! 전 지금 마지막 장면때문에 모든게 리셋되어서 2번 읽고 왔습네다......롸........ 진짜 정재현 이민형 기싸움이 세계제일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ㅠ 민형이 학교가기 전까지도 친구조심이라고 강조하는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 재현이 ㄹㅇ.......재현어빠......... 진짜 더 ㅜㄱ 들어오는게 느껴지네요 저만 주책이라서 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불도저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질문을 할줄은 1도 몰랐고ㅠㅠㅠㅠ 재현이가 좋은것같다고 느껴지는거면 둘이 이어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정재현 고생한거 생가과면 재현이랑 이어졌음하는데 막상 민형이를 보낼 준비를 하려니......아쉽네여 그래서 제가 데리고가려구요......ㅎㅎㅎㅎㅎ 아 피크 못보내여 안보내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한 정재현 100대손 이야기까지 써보시는게 어떠세요ㅎㅎㅎㅎ 물론 조크에요..... 저도 양심이란게 있지...... 아 후천적 03년생이 되면서 양심을 팔았구나..... 암튼 오늘도 훅훅 들어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정재현 이 쏘스윗한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쟈기에요 대박ㅠㅜㅜㅠㅜㅠ마지막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ㅜㅜ 재현이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ㅜㅠㅠㅠㅜ민형이네 어머니가 많이 지치신거같아서 안쓰러운데 민형이도 안쓰럽고..ㅠㅠㅠ 잘복ㅎ가용
7년 전
독자72
뽁입니다! 작가님!!!! 진짜 아침에 읽는게 아니였는데!!!!! 어떡해요!!!! 학교 가는 버스에서 혼자 미소짓고 있을 것 같아요... 지금도 막 간질간질하구... 두근두근하고... 저 진짜 쓰러져요... 엉엉... 두 남자가 진짜 왔다갔다 하면서 마음을 뒤집어 놓네요 흑흑... 둘이서 서로 신경쓰는것도 괜히 설레고... 작가님 어뜨케 이런 글을... 너무 감사합니다 감동받아 울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넘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53.115
daydream입니다 !!!정재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진짜 자꾸 이렇게 위험해질거야?퓨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작가님 ,, 늘봄입니다... 피치크러쉬 올라오길 넘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고 설레서 오열8ㅅ8ㅠㅠㅠㅠㅠㅠㅠ 알게 모르게 좋아하는거 질투하는거 티내는 민형이도 넘 좋구ㅠㅠㅠ 재현이때문에 저 심장폭발,,, 이렇게 사람 마음 흔들기 있나요...?ㅠㅠㅠㅠㅠ 최고 설레요ㅠㅠㅋㅋㅋ 언제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잘 읽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74
해봄이에요ㅜㅠㅠㅠㅠ아진짜ㅜㅠㅠㅠ쪽지에 신알신인거 보고 달려왔는데 너무 대박인 것 ㅜㅜㅜㅜㅜ재현아ㅜㅜㅜㅜ흑훅 조아하는 거 맞다니ㅠ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75
갈맹이눈썹이에요!!! 으아 민형이너무 귀엽고 재현니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76
정재현 성공하자 아 무지 설레요
아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네ㅠㅠ...
곧 짝사랑 청산하겠네요 허허 민형인 나에게로..

7년 전
독자77
우엉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ㅇ 엘은이에요!!!!!! 여주가 김치볶음밥이라니... 안방에서 난 소리는 뭘까 되게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요즘 재현이 너무 설레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8.137
청각입니다!!! 오늘은 쏘스윗한 정재현이 다했네요 여주가 드디어 정재현을 친구가 아닌 남자로 보니깐 앞으로도 계속 신경 쓸 것 같아요 좋아한다는 걸 인정했으니 빨리 달달해줘요ㅎㅎ
7년 전
독자78
빵자럽이에여 ㅜㅜㅜㅜ 재현아 내가널 좋아해.... 민형아 근데 너도 좋아해 하 어떡하져 오조오억년 고민해도 끝이안날 고민이네요 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79
마시멜로에요
흠 벌써 남주가 보이는군여!! 깔깔깔
미녕인 누나한테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맠형] 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148.150
피치 크림이에요 ㅠㅠ 어머 진짜 재현이를 좋아하는걸 알게 됐네요! 아니 근데 민형아... 어머님이.. 친정 갈꺼라는거 전해줘야하는데... (마른세수) 브금이랑 같이 들으면서 읽으니깐 마음이 너무 간질간질 해지네요 ㅎㅎ 오늘도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81
맠음이 입니다!
와우...진짜 후 둘다 진짜 으아아아ㅏ아앙 ㅏ이민형 턱짓으로 재현이 있는쪽 가르킬때 상상했어요... 정재현 나는 언제 좋아해줄껀데 상상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너무좋아ㅠㅠㅠ완결 싫어요ㅠㅠㅠㅠ 한 1000화까지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너무 배려없는 말이죠?ㅠㅠㅠ 죄송해요ㅠㅠㅠㅠㅠ그만큼 작가님 글 너무 좋은걸요ㅠㅠㅠㅠㅠㅠ짱잼 꿀잼ㅠㅠㅠ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짜릿해자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앵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도 재현이도 제 심장 폭격 작가님 덕분에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3
재현크러쉬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회색 티셔츠 입은 재현이가 언제 좋아해줄 거냐고 물어봐줬으면 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죽을것같아요 재현아 사랑해 ㅠㅠㅠㅠ퓨ㅠㅠㅠㅍㅍㅍㅍㅍ
7년 전
독자84
초코쨈이에요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ㅠ어떻게 널 안좋아할수가있겠니.... 재현이랑 되는것도 너무 좋은데 민형이 불쌍해서 어떡해요ㅜㅜ 생각만해도 맴찢ㅜㅜ 민형이랑 재현이 서로서로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구 좋아요,,♥ 주변에 저런 남자 한명이라두 있으면 좋겠네요..ㅎ 피치크러쉬 너무 기다렸는데 역시 너무 자밌네용 :) 항상 글 너무 잘보고있어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용 ♥
7년 전
독자85
정재현미쳐 에요 대박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주이 없으셔서 하루종일 앓고있었는데 다음편이라니ㅠㅠ 오늘 고등래퍼도하는데 넘기분좋아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사랑해요 ㅠㅠ
7년 전
독자86
수능샤푸임다... 대박적이네여 오늘도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잉 너무 좋아여
7년 전
독자87
벼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설레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모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매드복숭아에요~~~!!!! 현생이 바쁜데 피치크러쉬 올라왔나 확인하러 매일마다 인티에 들어옵니다,,,ㅎㅎㅎ 아 오늘 진짜ㅠㅠㅠ 정재현ㅠㅠㅠㅠ 이민형ㅠㅠㅠ 이제 둘다 적극적이네요>< 다 나보다 어린데 설레...(죄책감)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8
아아 세상에 재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재현아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6.171
[매니악]ㅇㄻ능람ㄴ하ㅡㅎ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맞아 여주야 너 정재현 좋아해 이 바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ㅇ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헌매ㅑ머ㅠㅐ머ㅑㅓ민형이가 불쌍하지만....민형인ㄴ....저만나는걸로..^^..
7년 전
비회원173.225
챱챱입니다ㅠㅠㅠㅠㅠ 어째선지 피치크러쉬 생각나서 들어왔더니 업로드되어 있어서 기분이 매우 굿입니다유우엉 재현아ㅜ유ㅠㅠㅠ사랑해ㅜㅜㅜ
7년 전
독자89
아니 저기 정재현 님 이러시면 조금 곤란한데요 아니 아 미쳤어 뭐야 왜 그래 나한테 그렇게 설레게 하는 거 방칙이야,,
7년 전
비회원90.152
체리뽀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피치크러쉬 애타게 기다렸어요...! 연하와 친구 사이에서의 둑흔둑흔 ,, 넘나 설레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 주셔서 ♡
7년 전
독자90
재현니똠양꿍/ ㅠㅠㅠㅠㅠ으아 간질간질..!!! ㅠㅠㅠㅠㅠㅠㅠ 넘 좋네여ㅎ... 재현니 넘 설레구 민형이 넘 귀엽구~ㅎ
7년 전
비회원228.213
나나입니다... 나나의 자아는 이미 너를 마니 조아하고 있눈데... 저 심부전증 올 거 가타요...
7년 전
독자91
아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 너무 애틋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뽀로링이에용
이게 무슨 일이야!!!!!!!!
이렇게 설렐 수가 없단 말이에요!!!!!!!!!
정윤오 직진남ㅜㅜㅜ 최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ㅜㅜㅜ그리고 여주도 이제 인정하ㄴㅏ 보네요 제가 다 대리설렘...
민형이는 나한테 오자 사랑해 민형

7년 전
독자93
안녕하세요! 도룽이에요!! 크으으 이번 편도 넘 달달해요 ㅠㅠ 뭔가 민형이 아침 밥 해주고 등교하는 것도 보니까 재현이랑 부부이고 민형이가 아들인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재현이랑 단 둘이 얘기하니까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 재현이 이렇게 설레기 있습니까ㅠㅠ 너무 설레잖아요ㅠㅠ 으엉엉 현실엔 없을 남사친이에요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94
마킹맠이에요!
아니 누가 남주여도 용납가능할 거 같은 건 또 처음이네요
둘다 매력이 쩔어버리쟈나.......
여주는 이미 재현이한테 마음이 간거 같은데 그러면 민형이는 가능성이 없는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 둘다 여주꺼 합시다!!(땡깡)

7년 전
독자95
라면먹고싶다입니다ㅠ 아 질투하는 재현이랑 민형이 둘다 너무 귀여워요ㅜㅜㅠ 둘의 신경싸움 보는 재미가 솔솔 나네요!! 진짜 어떻게 이렇게 글을 잘 쓰실수있는지 대단하세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ㅜㅜㅜㅠ좋은글감사해요 지금까지봤던글들중 피치크러쉬가 젤좋아요ㅜㅜㅜ
7년 전
독자96
2.6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도 재현이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도키도키한 분위기 넘넘넘넘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7
혀니재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 메친 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가 남주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익고가용
7년 전
독자98
크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 미녕아 ㅠㅠㅠ
7년 전
독자99
아가베시럽입니다.... 전 재현이가 더 좋은거로 할래요..... 민형아 미안해ㅜㅜㅜㅠㅠㅠㅠㅠ 아니 둘 다 너무 설레는데ㅜㅜㅜ 민형이 수능 잘봤으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뿜뿜이입니다ㅠㅠㅠㅠ왜 제대로 마음표현을 안하는거야...재현이도 애탄다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0.58
유레카
아 민형....... 요새 우리 맑끄리가 너무 좋은데... 학생 이민형도 너무 좋은데.. 하지만 어차피 남주는 정재현 어남정......ㅋㅎ... 우리 재현이 기나긴 짝사랑 빛을 봐야지 않겠어요?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현실 민형이는 제가 데려가는걸로....ㅎ♡ㅎ

7년 전
독자101
길성이에요! 재현...멋있다...많이...하늘만큼...땅만큼...우주만큼...재밌다...피치크러시....사랑한다...작가님...
7년 전
비회원 댓글
세사미옝ᆞ
7년 전
비회원 댓글
세사미예요ㅠㅠ비회원은수정을못하다니..여튼글,브금,정재현까지삼박자로설레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2
동녘입니다! 어느 쪽이 되었든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둘이 만나서 견제하는 거에 또 한 번 치이구요... 이렇게 왔다갔다 애매모호한 분위기에 간질간질하고 너무 설레는 거 있죠... 크으으 재현이 마지막 말에 대답도 기대됩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103
엉엉ㅠㅠㅠ피치크러쉬 뜨는 날만 기다려요ㅠㅠ
지친하루가 힐링되네요,♡

7년 전
독자104
0614 입니다!
아악 민형이가 재현이랑 어깨 부딪힌거 약간의 신경전인가요? 민형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엉엉 재현이 언제 좋아해줄 건데 라니 내 심장은 남아나질 않았고.. 대답이 뭘지도 너무 기대되고 너무 설레서 온몸에 쥐가 난 것 같이 떨리네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05
봉식입니다! 오늘의 피치크러쉬도 너무 달달하고 좋아요❤ 사실 어느 쪽이던 너무너무 다 좋아요 ㅠㅠ 민형이랑 재현이가 견제하는 것도 민형이가 질투하는 것도 다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재현이의 마지막 대사도 대답이 뭘지도 너무 궁금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07
유덥가자에요! 으헣ㅇㅎ엉엉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언제 조아해줄건데? 에 진짜.. 돌고래 비명 질렀어요.. 언제 좋아해주긴 지금 좋아해주잖아 재현이 ㅠㅠㅠㅠㅠ 1편부터 쭈우욱 재현이를 밀던 저는 정말 좋아서 미칠것같아요 끝날때까진 끝난게 아니라고 하지만 여주가 좋아하는 마음을 인정했으니 이제 직진이지 않을까요? 물론 재현이가 저를 좋아하는 걸 모르고 있으니까 삽질도 할것같긴한데 막 설레발치고 싶고 그러네요.. 재현이가 마른세수하면서 안방나올땐 아-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는 섹시함(??)이다.. 이런 생각을 했네요ㅌㅌㅋㅋㅋㅋㅋ 오늘 나온 외가 ㄷ떡밥은 그냥 중요치 않은 일인가요? 미녕이 어머님께서 외가를 이야기한거보면 그냥 지나칠 그런 건 아닌 거 같은데.. 미녕이 아버지 일이 잘 풀려서 민형이가 행복했으면 좋겠고 그래요. 만약에, 정말 만약에 최종 남주가 재현이라면, 민형이는 여주를 좋아했던 마음으로 한층 더 성숙해졌으면 좋겠어요. 상처도 잊을정도로. 항상 감사히 잘 읽고 있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 댓글
핑칭잰현입니다! 으아ㅠㅠㅠ작가님ㅠㅠ 진짜 이번 거 너무너무 설렙니다ㅠㅠ 진짜 이 글만 보면 가슴이 뛰어요ㅠㅠ정재현ㅜㅠ
7년 전
비회원62.108
하트예요ㅠㅜㅜㅜㅜㅠㅜㅜㅠㅜ 드디어 재현이가 찌통탈출을 하나요 근데 민형이는... 자까님 민형이는 저 주세요... 제발... 미뇽 아프지 마... 재현이 여주랑 행복해
7년 전
독자108
와ㅠㅠㅠㅠㅠㅠㅠㅠ재혀나,,진짜 하는 말마다 심장폭격기수준 보는내내 넘행복하구 글 항상 잘 읽고있어요 감사합니다(꾸벅)
7년 전
독자109
뜌아잉 입니다 !
하 .. 진쩌 둘다 아주 사람 설레게 하는데 뭐 있네요 ㅠㅠㅠㅠ 너무설레잖아뇨 ㅠㅠㅠㅠㅠㅠ 점점갈수록 더 재밌어져요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4.19
[틀] 입니다! 재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요??? 내 심장.....무리.......
7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작가님 곧 결말이라니 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그리고 민형이도 마음의 문을 연게 보여서 ㅠㅠㅠㅠㅠㅠ 좋습니다
7년 전
독자111
핏어팻 입니다!!
피시방에서 폰 만지작 거리다가 알람 뒤늦게야 확인하고 급하게 보러 왔어요 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재현이 대사 보고 진짜 사람들 있는데 소리지를 뻔 했어요 집이면 벌써 소리 지르고도 남았을 거예요ㅠㅠㅠ 곧 결말이 다가온다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일단은 재현이 말에 대한 대답부터 궁금해 할게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2
맑으리입니다! 제가 민형이가 좋긴 하지만 재현이랑 안되면 재현이 너무 안타까울 것 같아요 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113
나인입니다...!!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오늘도... 오늘도 설레네요 쿵쾅쿵쾅... 둘이 귀여운 신경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2.96
작가님 두나입니다 ㅠㅠㅠㅠ 오랜만에 왔는데 두 편이나 올라와 있어서 감격했어요 ㅠㅠㅠㅠ 오늘 재현이 최고네요...❤️❤️ 누구와 이어져도 아쉽지 않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_<
7년 전
독자115
일감일감 입니다ㅠㅠㅠㅠ 아니 재현이 진짜 오늘 제대로 직진남 ..ㅠㅠㅠㅠㅠ 저 방금 재현이한테 심장 후드려 맞은 거 같아요..
7년 전
독자116
아아아ㅜㅜㅜ작가님ㅠㅠㅜ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재현아ㅠㅜㅠㅠㅜ아 너무 대박입니다ㅠㅠ작가님 제 사랑 가져가세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7
[우애액꾸애액]
7년 전
독자118
재현이ㅠㅠㅠㅠㅠ너무설렙니다하..
좋아요

7년 전
독자119
재밌게 보고가요ㅎㅎ
7년 전
비회원252.39
뀨륵이에요! 아 정재현 너무 설레요........으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봤어요♥
7년 전
독자120
쨍구는 못말려입니다 ㅠㅠㅠㅠㅠㅠ재현아ㅜㅜㅜㅜㅜㅜ왜케 슬프게 물어보냐 너 좋아하구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1
너무너무 설레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22
[김삿갓과고기로케] ㅇ이씨...(책상쾅) 야 여주야 아이고 악 민형아 아 근데 재현이도 좋고 아 민형이 어떠카냐 야 넌 어리니까 더 좋은 여자 만날 수 있어 아모라는거야 ㅠㅜㅠㅜㅠㅜㅠ 여주랑 됐으면 좋겠는데 정쟇ㄴ ㅣ 그러면 너무 찌통이고 진짜 거지 아무튼 체고.. 피치크러쉬 최고
7년 전
독자123
아 재현이 설레 죽을것같아요ㅠㅜㅜㅜ으윽 민형이도 귀엽ㅂ고 설레고 아 근데 재현이랑 ㅇ언제 이어지죠 이어지는날이 저 죽는ㄴ날일거ㅛ같른데ㅜㅜ늦었지만 [마꾸리]로 신청가능한가요??ㅜㅜ
7년 전
독자124
또영입니다ㅠㅜㅜㅜㅠ재현이 너무 젛아여ㅠㅜㅠ매 화 미는 사람이 달라지는^^.....아무튼 작가님 최고ㅠ ❤
7년 전
독자125
정재현ㅠㅠㅠㅜㅠㅠㅜㅠ 여주가 누구랑 이어질지 넘 궁금해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26
해사 아니 아 끝이라뇨 우리 백년만년 봐요ㅜㅜㅜ 여주랑 ... 음... 여튼 아무나 이어젔ㅇ므 좋겠는데ㅠㅜㅜㅜㅜㅜㅜ전 사심 쪼금 담아서 맠끄리 랑 됬으면 하네요ㅠㅜㅜ
7년 전
독자127
으갸갸갹이에요!!!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 으악 심장 너무 간질거려요ㅠㅠㅠㅠ 정재현 이정도면 심장폭행범이야ㅠㅠㅠㅠㅠ 넘 설레요ㅠㅠㅠ 드디어 여주도 재현이에 대한 마음을 알아챈건가요!! 둘이 빨리 이어주세요!! 행쇼!!! 짝사랑의 결실을 맺는 순간!! 정재현 이민형 싸라해!!! 자까님도요!!!!(´∀`)♡
7년 전
독자128
아유 정말 다들 뭘 먹고 자랐길래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 한대요ㅜㅠㅠㅠ민형..여주가 재혀니 좋아하나 봐..하지만 널 응원해..ㅠㅅㅠ
7년 전
비회원121.181
꾸야입니다! 오랜만에 들어 왔ㄴ는데 피치크러쉬가ㅜㅜㅜㅜㅜㅜㅜㅜ 암튼 이제 정말 완결이 다가오는 거군요.... 시무룩합니다ㅡㅜㅜㅜㅜㅜ 그래도 완결을 향해서 함께 나아가요! 요번에도 좋은 글 고마워요♥️♥️
7년 전
독자129
동동이에요! 세에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아 재혀나...... 살려줘.........
7년 전
독자131
꿀돼지입니댜!!! 진짜 오예다 아니 아 진짜 죽을것같다 쟤현나8ㅅ8 재현아 앓다죽을 정재현 진짜 이불 뻥뻥 걷어차 앙아아
7년 전
독자132
딱풀이에요ㅠㅜㅜㅜㅠㅜ 아진짜 둘다 남주였으면 좋겠다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도 좋고 민형이도 좋고
7년 전
독자133
벚꽃이에요! 아껴보려고 계속 뒀다가 지금 봤어요ㅎㅎ 계속 아껴둔 보람이있네요,,,, 오는ㄹ꺼 또다시 역대급갱신임미당,, 여주 이 바보 멍청아! 요만큼도 안좋아하긴 뭘 안좋아해! 으이구! 결국 좋아하는거 인정할거면서! 빨리 재현이랑 알콩달콩해라! 어차피 남친은 재현이! 전 재현이 밀래여! 꺄악
7년 전
비회원210.14
[수리] 아 정재혀뉴ㅠㅠ 좋은데 좋은데 전 항상 서브에 맘이 쓰여서 민형이ㅠㅠㅠ 공부만 하고 짠해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4
자 이제 예식장 알아보고 청첩장 돌릴 일만 남았네! 아 근데 민형이가 신경쓰이고.. 하.. 역시 내 서브병은 어디 안가는군..
7년 전
독자135
엉엉엉엉엉 드디어 알앗니ㅠㅠㅠㅠㅠㅠㅠ제발 재현이랑 사겨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여주야!!!!!!!!!!!!!!!!!!!!!!!!!!!!!!부럽다 증말!!!!!!!!!!!!!!!!!!!!!!! 작가님,,,,정말 이렇게 부러울수가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우악ㄱ 너무너무 설레요ㅠㅠ재현아..ㅠㅠㅠ
7년 전
독자138
아ㅜㅜ진짜ㅠㅠ윤오 너무 좋아요ㅠㅠ민형이도좋고 어쩜이리 다 좋을까요ㅠㅜ 어제알아서 지금 다 읽고있는중인데 너무 재밌어유ㅠㅠ
7년 전
독자13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둘다 좋은데 ㅠㅠㅠㅠ 여주 복받았네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0
아 정재현 직진 진짜 대박
7년 전
독자141
으아ㅠㅠㅠㅠ완전 설렘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진짜 미치겠네요 ㅠㅠ정재현 이제 직진남 되는건가 싶어서 설레고 민형이도 가만히 있진 않을 연하남 같이서 미치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4
설레용설레용~~~
6년 전
독자145
아나미쳣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정재현이쯤이면고속도로네ㅠㅠㅠㅠㅠㅠ 개빠르고 직진이여ㅠㅠㅠㅠㅠㅠ 내사랑햄복하다얘^^! 그래두 미녕이... 누나는 뭔가너응원할겟. !
6년 전
독자146
설렌다..
6년 전
독자14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아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8
헐 깨달았어.... 어헝.... 와나.... 잠만.... 심장 어레스트
6년 전
독자149
그래 여주야 ㅠㅠㅠㅠㅠㅠ 너 재현이 좋아하자나 ㅠㅠㅠㅠㅠ 드디어 ㅠㅠㅠ 재현아 얼른 고백해 ㅠㅠ 여주가 너 좋아한대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심장이 간질간질하네요ㅠㅠ우오오
6년 전
독자151
대체 민형이랑 재현이중에서 어떠케 고릅니까ㅜㅜㅜㅜㅜㅜ 우헣허우ㅜㅜㅜㅜㅜ 진짜 엔나나들으면서 이거 읽으면 진짜 꿀떨어집니다요ㅠㅠ
6년 전
독자152
지금 좋아합니다...예...그래서 식장은 어디로 할까요...뷔페로 하실 건가요....?(아무말) 뭔가 읽으면서 사춘기 온 아들 키우는 재현 여주 부부 같았어욬ㅋㅋㅋ 사시룬 미녕이가 재금☆ 더 좋은데 최종 남주는 정재각
6년 전
독자153
재현이도 좋고 민형이도 좋아서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여주 완전 복받았네 즐길 수 있을때 즐겨라 여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4
미쳤네....
6년 전
독자155
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여주랑 재현이랑 잘되고... 민형이는 나랑 잘되는걸루.....☆ 민형이ㅠㅠㅠㅠㅠ아침밥 먹고가는거 왤케 흐뭇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어우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아 미쳐따!!!!!!!!!!!!!!!!!!!!! 정재현!!!!!!!!!!!!!!!!!!!!!!!!!!!!!!!!! 악!!!!!!!!!!!!!!!!!!!
6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 좋아하는거 맞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알아줘라
6년 전
독자158
나도 정재현 좋아해!!!!!!!!!!!!
6년 전
독자159
진짜 저 둘 사이에 샌드위치로 행복해 죽겠네요
6년 전
독자160
아아ㅠㅠㅠㅠ그래도 민형이 짠내 ㅠㅠㅠ흑 재흉한테 엄청 치이고갑니더..
6년 전
독자161
재현이 마지막 어덕하죠 심장 때리기 있나요 눈물나뇨 ㅜㅠㅠㅠㅠㅔ
6년 전
독자162
여듀님... 저희 민형이는욧!!!!!! 민형아ㅠㅜ 내가 더 좋아해줄께!!
6년 전
독자163
악 ㅠㅠㅠㅠㅠ 뭐야 직진남인데여??!
6년 전
독자164
헐 드디어 인정했어ㅜㅠㅠㅠ 좋아한다는걸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요ㅏ 자까님 정주행중인데 저 이번편 정말 심장이 터질것같아요...
6년 전
비회원23.181
(털썩).... 저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에요..... 재현....... 세상에...... 저런 말을 듣고 어떻게 살아있니 여주는 ㅠㅠㅠㅠㅠ 나는 벌써 쓰러졌다..... 진짜 내가 쓰러진 이유는 다 정재현 때문이야..... 쟤는 왜 아침부터 스윗하고 귀엽고 막 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진짜 심장이 저릿저릿 죽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 거 진짜 사랑스러워... 질투는 진짜 귀엽고 좋은 거야 ㅠㅠㅠㅠㅠㅠ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거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6
하ㅠㅠㅠㅠㅠㅠㅠㅠ정재혀뉴뉴ㅠㅠㅠㅠㅠㅠ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19:56 ~ 4/28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