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7122l 63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Copyright ⓒ 또모또모 All Rights Reserved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M a i n : 현성

Sub : 수열/야동

 

 

 

 12월 15일에 온다면서.

왜 일찍왔냐구요?

 

왜냐면 전 생일날 바쁠테니까효 ^///^ ♡

호잉뿌잉 ! 15일은 훼잌훼잌 ~ ♬

 

 

 


남 고 로 맨 스 01

♡ BGM이 재생됩니다 ♡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는 제 앞에서 따박거리는 여자만 보면 애, 어른 할것 없이 머리가 어지러웠어요. 불행하게도 본인에게 이러한 증상이 있다는 걸 남녀공학인 고등학교에 진학하고나서야 알게된 뀨는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끝에 결국 복학을 결심하게되요. 형편상 장학금을 받지 못하면 학비마련이 어려웠던 뀨는 공부에 전념해야하기에 여자를 피해 남고에 전학갈 수밖에 없었대요.

 

우리의 뀨는 전학간 남고에서 어쩌면 여자보다 더 신경 쓰이는 첫 짝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그 짝은 바로.

 

 

 

 

 

“남우현 이 망할새끼….”

 

 

 

 


네, 남우현님 되시겠습니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남녀공학에 다닐 땐, 여우같은 여자애들이 늘 나만 갖고 못살게 굴었어. 여자라는 이름으로 완전무장해서는 나한테만 파바박 쏘아대는데, 처음엔 내가 뭘 잘못한 줄 알았다? 못된애들한테 찍혀서 괴롭힘 당하는 줄 알았다구.

 

관심이랍시고 성규야 넌 눈이 왜 그렇게 작아? 성규야 넌 왜 눈이 찢어졌어? 참내, 인신공격으로 사람을 가만 놔두질 않는게 하루이틀이 아니니 더 있다간 노이로제로 돌겠다 싶더라. 여자라서 뭐라할 수도 없고…. 관심 두 번 받았다간 나 죽겠음. 으앙 김성규 쥬금.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차라리 있지도 않은 우리엄마한테 김성규 왜 낳으셨어요? 라고 여쭤보지그러냐. 뭐 이런 빈정상할 말이라도 해주고 전학올 걸 그랬다.

 

 

 

 


“야호!! 놀러간다!!”

 

 

 

 


공부에 전념하고 싶단 생각으로 복학을 해버리고 물 흐르듯 1년 남짓한 시간이 지나버렸다. 오늘이 바로, 울림고 2학년 전체가 수학여행 가는 날이다.

 

 

 

 


“야, 과자 뭐 싸왔냐?”

“니가 좋아하는 프링글스.”

“어예!!”

 

 

 

 


가방안에서 프링글스를 꺼내들어보이는 명수를 보며 이성열이 잇몸을 훤히 드러낸 채 열광했다. 그건 순전히 이성열 혼자만의 열광이었지, 김명수가 이성열 앞에서 함께 맞장구쳐주기엔 보는 눈이 너무나 많았다. 잘생긴 자신이 정신 빼놓고 다니는걸 누군가가봐서는 절대 안된다고, 지금껏 쌓아둔 미소년이미지가 있다고… 그랬었지 아마. 공부는 OMR카드에 기둥세우는 이성열보다 훨씬 못하면서.

 

우리과는 한 학년당 두 학급밖에 없다. 작년에 같은반이었던 무리들과 사이좋게 2학년으로 올라오는바람에 이건 뭐, 수학여행이 아니라 애들끼리 롯데월드 가는 기분이다. 우리 며칠전에도 이 멤버로 놀러다녀오지 않았었냐? 이거 익숙해도 너무 익숙한데. 옆 좌석에 앉은 남우현의 옆구리를 찌르며 물었다.

 

 

 

 

 

“… ….”

 

 

 

 


근데 보기좋게 씹혔다. Hㅏ…. 내가 너한테 뭘 바라겠음?

 

 

 

 


“남우현 이 망할새끼….”

 

 

 

 


그것이, 평생을 잊지못할 수학여행의 시작이었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전세버스에 몸을 실은 지 얼마 안돼서 토기가 올라왔다. 성규는 구석에 몸을 처박은 채 덜컹거리는 버스 천장을 올려다본다. 여기가 지옥이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괜찮아, 김성규… 괜찮을거야…. 앞으로 세 시간정도만 더 달리면 목적지에 도착한다고… 팜플렛에 그렇게 적혀있었으니까 괜찮…기는 씨발! 너무 괴롭다. 내장이 울렁이며 요동친다.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가 울려댄다. 가능하다면 내 머리통을 받치고 있는 이 원망스런 창문을 깨부시고 뛰어내리고 싶다. 으으, 미친!

 

기사 아저씨가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동안 애들 심심하지 말라고 유행하는 걸그룹 노래를 틀어놓은 것 같은데, 덕분에 버스 내부가 소란스러워졌다. 으으… 조용히좀 해 이 발정난 새끼들아…. 성규가 최후의 발악이라도 하듯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를 터트렸다. 하지만 저들에게 들릴리 만무했다. 올해 최고의 부질없는 짓이었다.

 

 

 

 


“야 김성규, 괜찮아?”

 

 

 

 


성규의 옆자리를 지키고 있던 남우현이 조금 전부터 끙끙 앓아대는 성규를 향해 걱정된다는 말투로 넌지시 묻자, 성규는 거의 다 죽어가는 목소리로나마 어렵사리 대꾸했다.

 

 

 

 


“니 눈엔 내가 괜찮아 보이냐….”

“응.”

“이 씨… 천하의 못된 새끼, 말 시키지마.”

“그래.”

 

 

 

 


아, 천하의 못된 새끼이면서 천하의 매정한 새끼가 따로 없구나- 성규는 앞좌석에 힘없이 머리를 박은 채 생각했다. 그렇다고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수긍할줄은 정말 몰랐다. 나무새끼, 하루하루를 나 괴롭히는 낙으로 사는주제에 니가 나한테 말을 안 걸겠냐?


걸겠지.


걸거야.


…….


에이 씨, 나 지금 쓸데없이 무슨 생각을… 속은 속대로 울렁거려 죽겠는데.

 

 

 

 

 

“내꺼하!쨔!!! 내가 널 사!랑해 엇!!!!!”

“내가 널 꺾정해! 어!!!!!!”

 

 

 

 


이런 미친놈들을 봤나… 아는 노래 나왔다고 떼창하고 난리났네, 버스 전세 냈냐 씨발.


…아, 전세냈구나.


우리반 인기가수 남우현은 이런 축제의 현장에 빠질수가 없지, 난 옆에서 쓰러져가는데 나무새끼는 마이크까지 잡아가며 열창한다. 아, 꼴보기싫어!

 

 

 

 


“나는 달처럼 니 주윌 돌고 돌아!!”

“불이 꺼져 버린 니 싸랑은 놓고 날봐!!!”

 

 

 

 


아, 랩나오는거 보니 슬슬 지긋지긋한 이 노래도 끝나가는구나. 남우현은 제 할 일을 다하고나서야 한숨을 돌리는듯했다. 가방에서 꺼낸 물을 한 모금 들이키더니 이쪽을 흘끗 쳐다본다. 이제서야 내가 보이니 이 망할놈아. 마시던 물병을 내쪽으로 내민다. 안마셔 새끼야…. 그래도 예의상 대답은 했다. 그랬더니만 남우현으로부터 돌아오는말이 가관이다.

 

 

 

 


“너 누워야 될거같으면 내가 다른 자리로 갈….”

 

 

 

 


아 그냥 있어- 내 두 입술이 신경질적으로 떨어졌다. 안 어울리게 매너있는척이야―. 그러면 남우현은 좌석으로부터 반쯤 떨어트린 제 엉덩이가 무색하게 다시 앉아버린다. 이런 말은 잘 듣지 멍멍이 같은 자식…. 실낱같은 말소리가 잇새를 비집고 나왔다.

 

별안간 남우현이 등을 돌려 바로 뒷좌석에 앉은 이성열에게 뭐라뭐라 하더니, 자기 좌석을 뒤로 확 젖혀버린다. 새끼, 혼자만 편하겠다는거냐- 잠시나마 머릿속에 담아두었던 삐뚤어진 생각은 남우현의 다음 행동으로 인해 산산히 조각났다.

 

 

 

 

 

“나 잘거니까 너도 여기 누워.”

 

 

 

 


제 허벅지위를 팡팡 내리치면서 하는말이, 여기에 머리를 대고 누우란다.

 

야 내가 미쳤냐? 아무리 아파도 같은 거 달린 새끼 무릎엔 못 눕겠다.

 

 

 

 


“김성규 너 그러고 있으면 나 못 잔다고.”

 

 

 

 


그러더니 내 목덜미를 잡고 제 무릎 위에 나를 강제로 눕혀버린다. 와, 순간 토할 뻔했어. 음…어… 근데 의외로 편하다. 어쩐지 푹신푹신 거리는거같기도하고. 야, 나무새끼- 기분에 휩쓸려 녀석을 넌지시 불렀다.

 

 

 

 


“왜 임마.”

“잘하는 노래나 한 곡 뽑아봐라.”

 

 

 

 


이렇게 누워있으니 상전이라도 된 것마냥 으쓱거리게 좋았다. 노래를 불러보란 내 명령조에도 남우현은 기분이 썩 나쁘진 않았는지 꽤나 웃음기서린 목소리로 대답했다.

 

 

 

 


“내가 노래 불러주면 넌 뭐 해줄 건데?”

 

 

 

 


녀석의 물음에 나는 잠시나마 얕은 고민에 잠겨본다. 글쎄, 뭘해줄 수 있을까? 남우현 부탁이면 솔직히 뭐라도 상관없지 않나? 끽해봐야 빵 사달라, 문제 풀어달라, 숙제 해달라- 뭐 이런거밖에 더 되겠어? 가수 되겠다고 공부는 뒷전인녀석이 얼마나 큰 부탁을 하겠어.

 

 

 

 


“그건 니가 알아서해 짜식아, 나 지금 환자거든?”

“그래, 그럼 후불제로 하자.”

 

 

 

 


흔쾌한 대답이 돌아온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멍멍이 새끼가 부르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주변이 아직도 걸그룹 음악때문에 시끄러워서 남우현목소리가 안들릴 줄 알았는데, 괜한 걱정을 했다. 자장가처럼 나른한 노래를 들으며 나는 슬슬 밀려오는 잠을 청했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1 | 인스티즈

 

 

 

 

 

 

 

아, 진짜 시끄럽다.

 

 

 

 


“오, 숙소 좋아, 좋아! 거실도 넓은데 방이 두 개야. 쩔어!”

“이따 저녁에 밥먹고 레슬링하자!!! 해도 될 것 같애, 거실이 넓으니까!”

 

 

 

 


동우는 고작 2박 3일간 머무를 숙소 거실이 넓은게 그리도 좋은건지, 입이 귀에 걸려서는 제자리에서 펄쩍뛰고 난리다. 쟨 나이가 몇 살인데 아직도 애냐. 이성열과 장동우는 서로의 얼굴에 침이 튀기도록 숙소평을 늘어놓는다. 그게 쓸데없이 기력을 낭비하는 짓인줄 모르는건가. 1년이나마 젊은게 좋지 역시….

 

 

 

 


“솔직히 이 정도면 천장도 높은거 아닌가?”

“응! 우리집보단 높네!”

“야, 아예 전국 숙소 자랑을 나가라.”

 

 

 

 


듣고 있던 남우현은 기가 찬다는듯 비아냥거렸다. 부잣집 자제분인 남우현눈에는 이 숙소가 그닥 좋아보이진 않았나보다. 케냐 공룡과 초딩의 반응에 비하면 너무 시큰둥한 얼굴이다. 그래 그래, 집이 적당히 잘 살아야 숙소가 눈에 들어오지.


나도 남우현에게 고정되어있던 시선을 거두곤 천천히 숙소를 둘러봤다. 뭐, 깨끗하네. 2박 3일 동안 최선을다해 더럽혀 주마, 숙소새끼.

 

 

 

 


“난 여기 작은방쓴다. 혼자 쓸거니까 아무도 들어오지마 내 방에는….”

 

 

 

 


멀미 기운이 사라진지는 오래였지만, 버스에서 멀미 때문에 진땀을 빼느라 기력이 쇠한 탓에 말꼬리가 바보같이 늘어졌다.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 가장 아늑해 보이는 방을 골라 제일 먼저 선수쳤다. 들었지? 작은방은 내방이야!


녀석들이 혹여나 다른데에 정신팔려서 내 말을 못들었을까봐 친절히 재방송까지 해주었지만, 같은 숙소를 쓰기로 한 다섯 새끼들은 들뜨는 마음을 못이기고 가방을 아무렇게나 패대기쳐버린채 숙소 구석구석을 개같이 뛰어다니는 중이었다. 그만 좀 뛰어 새끼들아 먼지떨어져- 양 눈썹을 한껏 모으곤 녀석들을 향해 소리쳤더니 그제서야 이성열이 방바닥에 털퍽 누워 이쪽을 흘겨본다.

 

 

 

 


“아, 규인네랑 같은 방을 쓰는 게 아니었어, 기분도 못내고 이게 뭐야!”

“불만이면 딴 방가라.”

“아잌, 그건 싫어요. 형♡”

 

 

 

 


이성열 딴에는 애교라고 두손을 깍지낀 채 어깨를 으쓱거리는데, 나는 왜 이걸 보고 기분 나쁜건데? 애교, 맞아? 너 불만없는거 맞냐구.

 

 

 

 


“레슬링끝나고 앉아서 진실게임해도 되겠다! 야 너네 기대해라, 아주 기가막힌 질문을 던져줄게 내가.”

“지랄말어 새꺄, 그러다 역으로 니가 당해.”

“뭐-를? 난 꿀리고 걸릴게 하나도없는데 내가 뭘 당해? 난 완벽히 깨끗해. 남나무 너랑은 다르지.”

 

 

 

 


남우현이 혀를 차며 저를 무시하자 성열이가 곧장 눈을 웃기게 치켜뜨고선 인중까지 길쭉하게 늘어뜨린다. 처음 보는 사람은 누구든 혀를 내두를만 했다. 그래, 다른 애들은 몰라도 난 이 학교와서 이성열 너보다 웃긴 얼굴을 가진 앨 본적이 없는 것 같아. 표정 하나만으로 사람한테 모욕감을 주는 애가― 흔하진 않잖아?


우리가 대화에 정신이 팔린사이 어느새 불편한 교복셔츠를 벗어버린 호원이는 제가 입을 티셔츠를 찾겠다며 느긋한 움직임으로 가방을 뒤적였다. 우리의 시선이 일제히 그런 호원이에게로 향했다.


아, 정확히는 이호원의 탄탄하고 잘 정리된 근육입니다. 우리는 지금 호원이표 복근을 경이롭게 우러러 보는 겁니다.

 

 

 

 

 

“짜식, 체대간다고 입시준비 빡시게 한다더니-.”

 

 

 

 


남우현은 호원이가 자랑스럽다는듯 옹호했다. 그때, 경박함의 아이콘인 이성열이 거의 기습적으로 호원이를 향해 달려들며 소리를 빽 질렀다.

 

 

 

 


“이열, 울림고 대표 상남자 이호원!!”

“깜짝이야, 이 새끼 뭐야.”

 

 

 

 


이성열의 갑작스런 등장에 당황했는지 팔을 엑스자로 만들어 제 가슴팍을 숨기는 이호원은 혹시 알고 있을까.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포즈가 자신의 외모와는 너무나 어울리지 않는다는걸.

 

 

 

 


“몸이 아주… 우와………야 이호원, 만져봐도 되냐?”

 

 

 

 


그렇게 말하는 이성열의 손은 금방이라도 호원이의 뱃가죽 위에 닿아 버릴 듯했다. 원치않는 놈의 손끝이 다가오자 이호원은 '어딜 만져요-!'라는 얼굴로 성열이의 손을 잽싸게 쳐내며 말했다.

 

 

 

 


“꺼져, 나 만지면 취침시간에 니 팬티 다 찢어버린다.”

“헐, 니가 그렇게 말하면 다른사람보다 한 여섯배는 무서운거 알아 몰라 짜샤! 진심인 줄 알았잖아♡”

“가위로 잘라줄까, 손으로 찢어줄까. 난 손맛 때문에 후자쪽이 더 좋은데.”

“…미안.”

 

 

 

 


호원이의 몸이 부러웠는지 주변을 자꾸만 배회하던 성열이는 거하게 퇴짜를 맞고서야 주눅들 수 있었다.

 

 

 

 

 

“아…!”

 

 

 

 


별안간 동우가 영구 박 터지는 소리를 내자 호원이가 민감하게 반응한다. 이번엔 또 뭐야- 라고 짜증내려는데, 동우와 호원이의 시선이 짧은시간 맞물렸다.

 

 

 

 

 

“호워나, 너랑은 레슬링 못하겠다아―.”

 

 

 

 


동우가 답지 않게 말꼬리를 길게 늘어뜨렸다. 뭔가 아쉽다는 눈치였다. 하지만 지금 이호원에겐 동우의 말투보다 그 내용이 훨씬 충격적이었나보다.

 

 

 

 

 

“왜!!”

 

 

 

 


한창 뒤지던 가방을 내려놓고 평소엔 잘 지르지도 않는 소릴, 그것도 실내에서 내는걸 보니.

 

 

 

 


“호원이가 힘이 너무 세서 못할 거 같애, 못하겠어.”

“…….”

“호원이랑하면 아파.”

“그럼 내가 살살할게…!”

 

 

 

 


다급해보이는 호원이의 확답이후로 약간의 정적이 흘렀다. 그런데 어쩐지 대화내용이… 묘하게 야시꾸리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내 왼쪽 입꼬리에 작은 경련이 일었다. 아오 씨…, 김성규귀에 음란마귀꼈어.

 

 

 

 

 

“…정말?”

 

 

 

 


동우의 표정이 눈에 띄게 풀렸다. 이호원은 동우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고나서야 다시 제 가방을 뒤질 수 있었다. 어딘지 모르게 신나보이는건 내 착각만은 아니겠지.

 

레슬링 못했으면 어쩔 뻔했냐 이호원.

 

 

 

 

천진난만한 동우에게는 작은 꿈이 있었어요.

 

“나 다시태어나고싶어.”

“뭘로?”

“개미! 개미로 태어나면 엄청 배부르게 먹겠지?”

 

그럼 그렇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새끼, 저 새끼, 망할새끼, 욕이 난무하죠? 남고를 다녔던 측근들의 조언에따르면 '욕'하나에 거의 모든 의미가 내포된다고 하네요...

저희가 정말 자주쓰는 '헐'이나 '대박' 처럼요. 남고다운 거친모습!!을 그려내고싶었습니다 :) 욕 쪼~금만 쭐일까요?

(BUT. 절대 줄일수 음슴니다.)

 

 

열화와같은 성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학창시절에 겪었던일을 장난삼아 풀어내보고자 글잡방에 고개를 잠시 내밀었던것뿐인데

이렇게 좋은 반응을 불러올줄은 정말로, 꿈에도 상상못했습니다 ´_` .

정말 너무 감격스럽고 당황스러워서, 땡스투를 써봤자 지루하게 감사하단말만 백만번은 되풀이할까봐 두렵네여 ☞ ☜

 

 

 

 


 

 


 

 < 암 호 닉 네 임 >

 익인이/다트/도키/쿸/큐큐/미캉/헿헿/리니/함박눈/남군

인피니트동우/꽁글/까또/감성/동유야내가/북(book?! or 덩덩쿵더쿵?!)/현덕/호르돈/소자

쇼파(아늑하실것같네요)/공룡/내사성/댕열/신퀴(신의퀴즈)/미레긔/메이/차별/써니텐/고라니

아이츄파/바카루/제이(생신쮸까해용♡)/똥방구(헉..!)/뀨뀨/김남성우규현/포멧/소금/연두/규롱

케헹/감자/보라돌이/가온해/몸빼/흥냐/디오/수산물/현대문학/치쥬

빨빨/손바닥/아이비

-53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고라니예요!! 드디어 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 미리 생일축하드려요!! 저 갑자기 알림오길래 오늘이 15일인가 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대 팬픽역시 재미지네요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아잌ㅋㅋㄱㅋ 고라니그대 어쩜그리 빨리오셨어요? 대단해요 bbbb 그쵸 15일인가 착각하실분도 있을거라고 짐작했는데 역시 .....bbb 축하도 감사드려요♥3♥
11년 전
독자2
아이츄파에요!! 15일은 훼이크였군요ㅋㅋ 1시간뒤면 생일이시네요!! 미리 생일 축하드려용 /_/ 담편 기대되네요!! ㅋㅋ 동우 너무 순수해! 아이들 한명한명 다 귀엽네요~ 브금도 귀여워욬ㅋ
11년 전
또모또모
^///^ 생일축하 감사히받겠습니다. 동우캐릭터는 쭈-욱 순수한이미지로 굳혀볼까 생각중이에요. 감사합니다 아이츄파님 ♡
11년 전
독자3
꽁글입니다!!!ㅠㅠ이리 빨리 나올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생일 축하드리구요!!담편담편기다립니당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꽁글그대 오셨군요 '///' ♡ 생일축하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5
빨빨이에요! 15일이라고 하셨으면서 지금오시면 사랑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남고로맨스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너무재밌어서 신알신누르고가요!ㅎㅎㅎ 암호닉 만들어도되나요?ㅠㅠ 에몽으로!
남고라니.. 전 여중 여고를 다녀서그런지 더 기대되네여 핳ㅋㅎㅋㅎㅎㅎ 무엇보다 깨알같이 웃음코드가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담편에서 또 찾아올게요!

11년 전
독자7
제이에요!!!밑에계속읽다 암호닉있어서봤는데 깜짝놀랐지뭐에요?-?ㅠㅠ감사해요ㅠㅠ또모또모그대..S2 흙..그치만 15일은 그대생일 따라서 1시간뒤에있을생일축하드려요!!♥헿 이번편도 잘보고가욯ㅎㅎ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독자7
으왁 !!!!!!! 신알신합니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학원물에 저런 약간은 거친 남고 풍경... 좋으네요! 아 그리고 저 암호닉 신청 받아주세요*_* 암호닉은 아로마로 할게요. 마지막으로 생일 축하드려요 그대~
11년 전
독자8
함박눈이에요~ 아이고 이 상큼한 브금과 남들과는 다른 금텍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제 취향입니다 작가님! 이호원도 왠지 멋있고 학학..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9
규롱이에요! 아ㅠㅠㅠ재밌엉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분이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시끌벅적ㅋㅋㅋㅋ 기대한만큼 짱재밌어요ㅠㅠㅠ 52분뒤에 생일이시네요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10
왘 신알신하구 가여 그리고 생일 축하드립니다ㅋㅋㅋ 아 너므 좋으네요 이런거bb 암호닉 제시로 하구 가도 되나여ㅋㅋ
11년 전
독자11
아 장동우 왜 이렇게 귀엽고 난리죠?! 이건 현성인데 다 읽고 나니까 남는건 동우 하나 뿐......... 아 허벅지 베고 눕는 거 상상했어여.... 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비 입니당. 다음 편도 기대하고 갈게요!
11년 전
독자12
아 그리고 그대 미리 생일 축하 드려요~.~
11년 전
독자13
신퀴예요!음?내일생일이셨죠!저는 오늘이랍니당ㅋㅋㅋㅋㅋㅋㄱㅋ비도오고그래서 저도귀찮고 집에서조촐하게ㅋㅋ아무튼 정말남고딩같은ㅋㅋㅋㅋㅋㅋㅋ시끌시끌한거같네요ㅎㅎ전이제 꺼지겠습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신퀴쨔응~ 그대도 생일 축하해요 ♥3♥ 비록 글안에서 축하해주진못했지만 그대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있어요 지금!!!! 꺄아아아아아악 !!!!!!!! ㅠㅠ 하필오늘 비가와서 집에서 보내셨군요......
11년 전
독자14
미캉이에요 짜말라 오셨네요ㅠㅠ 시끌벅적 한게 정말 신나요 그대 생축드려요
11년 전
독자15
공룡이에요 드디어 드디어!!!올라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기대하고 있었는지ㅠㅠㅠ 기대할만큼 재미있어서 더 좋네요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6
포멧이에요!!저도멀미심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미그기분은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성규가고생이많네요ㅠㅠㅠㅠ하지만멀미가아니엿으면성규가우현이허벅이에눕지못햇겟죠흐흫ㅎ흐흐흫고마워멀미동우랑호원이진짜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근데..성규귀에만음마가씌엿을까요?흐흐으응으흐흐에잇
11년 전
독자16
암호닉신청되나요??? 된다면 초코로>< 히히 아...마지막에 음란마귀가끼여서...불태우러갑니닼ㅋㅋ힣
11년 전
독자17
현덕이에요ㅋㅋㅋㄱ남고가이리달달한가요ㅜㅜㅜㅜ흐어 마지막에는 음마가ㅋㅋㅋㅋㄱ우현이는과연성규에게
무엇을 요구할까요ㅜㅜㅠㅠㅠ 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작가ㄴ님사랑사랑..

11년 전
독자17
p.s 내일생일미리축하드ㄴ려요!
11년 전
독자17
소금이에요!!!! 애들 하나같이느무 귀엽네요ㅎㅎㅎ핰....다음편도기대하께요!~♥♥
11년 전
독자18
겁나웃곀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독자하나 웃고가요~.~! 글이신나네신나
11년 전
독자19
그대안녕해요까또입니다!일단그대생일이지금1시간도남지않아쓰나먼저생일춬하를드릴껍니다또모또모그대생신축하드립니다♥굽신굽신그대으ㅣ빛나는눈동자에건배...☆아무튼그대생일축하드리고규가나무허벅지에눕는것저설레쥬그뮤ㅠㅠㅠ아상상가고좋다..나무야소원은독자들도알고너도아는그러헌소원으로해라(찡긋)
11년 전
독자20
인피니트동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정말 재밋어요 완전 재밋어요ㅠㅠㅠ아진짜 너무너무 멤버 성격이랑 은근 잘 맞는거 같아욬ㅋㅋㅋ성열이랑호야도웃기곸ㅋㅋㅋㅋㅋ호야랑동우 대화...저도 보면서 음란마귀가..........하하하하핳ㅎ...........다음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1
우와진짜재밌어요!신알신하고가요!암호닉되면 은하로할께요!글고생일축하드려요!! 저는 이틀전에생일!!
11년 전
독자22
신알신하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ㅋㅋ작가님짱!! 암호닉신청해도되나여?...되면과자로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23
???????작가님오늘생일이세여?????와웁....생일축하드립니당^~^ ㅊㅋㅊㅋ~
11년 전
독자24
찌랭이에요! 생일 축하드리고 으아우ㅜㅜㅜ 이거 브금이랑 너무 맞고 달달하고 완전 금손!짤도 긔욤귀욤
11년 전
독자25
차별입니다!! 규그림귀엽다는ㅋㅋㅋㅋ 보면서웃겨서이불뒤집어쓰고끅끅ㅋㅋㅋㅋ 또모그대생일축하해요♥ 12시에축하못해줘서죄송해요ㅠㅠㅠㅠ 그래도그대... 이해해줘욬ㅋㅋㅋ 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26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남학생들 대화닼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암호닉 신청받나요? [바나나] 신청할게요~
11년 전
독자27
또모또모 그대 안녕하세요~ 헿헿이에요! 우선 생일축하드려욧!! 기쁘다 15일 오셨네~.~ 모티라 브금은 못들었지만 내용 너무 귀엽고 풋풋하고 달달해서 전 쥬_금 잇힝잇힝 우횬다리 에 눕는 규 장면에서 엄마미소 폭풍으로 터졌네여... 나무횬 첨엔 챙겨 주지도않고 신경 안쓰는것 같더니 막 무릎도 내주고...헐...설렌당...
11년 전
독자28
써니텐) 안녕하세요! 드디어 일편이 나왔네요ㅠㅠㅠㅠ 수학여행가는걸로 첫 스타트르류ㅠㅠㅠㅠㅠ 15일만 기다리고있었는데 14일날 올라와서 으잉? 했는뎈ㅋㅋㅋㅋㅋ 전 15일에 덧글을 쓰고있네요.... 지금 15일이니까! 또모또모그대 생일축하드려요!! 그대도 현성도 모두 행쇼S2
11년 전
독자28
감자입니다... 또모님은 뭔가 다른 글들과는 다른 독특하고 상큼한 느낌이 있어요 아마 본인도 느끼고 계실거라 믿습니다 글 너무 재밌규요 벌써 다음화 보고 싶어서 안날날것같네여 ㅋㅋㅋㅋㅈ쪽지오자마자 확인할끄에영!!! 담편 기대합니다!!!!
11년 전
독자29
리니에요!!!!!작가님 ! 규 그림 다 작가님이 한땀한땀하시는거에요!?ㅋㅋㅋㅋ완전규ㅣ여워욬ㅋㅋㅋㅋ규요밍 규욤규욤ㅋㅋㅋ우현이는 나중에 성규한테 뭐해달라고할까요..흫ㅎㅎㅎㅎㅎㅎ헿 이미 제 머릿속은 둘이 행쇼중이네욬ㅋㅋㅋㅋ행쇼행쇼ㅋㅋ아 맞다 지금 15일니까 작가님!!!생!!!!신!!!!!!!아하하하하 축하드려요♥ 친구분들이랑 재밌게 노시구.. 담편기다릴께요!!ㅎ훟ㅎ힣ㅎ
11년 전
독자30
ㅠㅠㅠ작가님저이거너무좋아서죽어요ㅠㅠㅠㅠ댕열이에요!
11년 전
독자30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조아요 생축ㅊㅊㅊㅊㅊㅊㅊㅊㅋㅊㅋㅊㅋㅊㅋ 진짜 내스타일 느무느무 조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진짜
동우때매 갠히 음마끼일뻔ㅠㅠㅠ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0
쿸이에요!!! 생일축하해요♡ 브금도진짜귀염터지구 호워닠ㅋㅋㅋㅋㅋㅋㅋㅠㅠ담편기다릴께용!!
11년 전
독자31
어어 전편에 뒤늦게 암호닉신청했는데 되는건가요?> 첫편 짱재밌게 보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이랑도 잘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2
암호닉지금신청해도되나요???하하하하에요ㅜㅠ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
11년 전
독자32
안녕하세요 저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연두로 기억해주세요ㅎ 아, 그리고 이거 너무 스토리전개가 재미잇네요^^ 읽는 내내 몰입햇네요ㅎㅎ 항상 화이팅이시고 응원하겟습니다ㅎ
11년 전
독자32
엌암호닉신청할게요!준면이가먹으라고준면기억해주세요~너무재밌네요ㅠㅠ규ㅣ엽다
11년 전
독자33
아생일축하드림니다~
11년 전
독자34
저암호닉신청할게요 꿀이요!!!!!! 으잌ㅋㅋ너무재밋어욬ㅋㅋㅋ역시학원물ㅋㅋㅋㅋㅋㅋㅋㅋㅌ담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5
수산물이에요ㅋㅋㅋㅋㅋ다음편동우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ㅋㅋㅋ앜ㅋㅋㅋ남우현이매정한것ㅋㅋ그럼여기서성규가고3인거여요??애들보다나이가많아요??ㅇㅏ분량하고내용너무맘에들어오ㅡ♥♥그대글도♥♥그리고우와아생일축하드려요!!!
11년 전
또모또모
헿 그런셈이죠 ^...^ 원랜 고3이었어야했는데 복학했으니 19살이지만 고2인거에요 ♡
11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욕은별로신경안쓰여요ㅋㅋㅋ성종이어떡하냐ㅠㅠ
그래도 공커행숔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 성종이도 중후반부면 아쥬 중요한역할을 맡을거에요 ^///^
11년 전
독자36
헐ㅋㅋㅋ 완전 귀여워요 제 스타일 브금도 뚱땅뚱땅 신나요!ㅠ 작가님말 아니였으면 오늘이 15일인줄 알았을듯요!ㅋㅋㅋ 날짜개념에서 길을 잃어버렷!ㅠㅜㅠㅠㅜㅠㅠ 전 소자에요!ㅎㅎ 다음편도 기대 완전 귀욤터져서 흐앙으앙ㅇ 또모또모님 스릉!ㅎ.ㅎ 그리고 미리 생일축하드려영! 흐헹헿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15일맞아효♥
11년 전
독자37
?????????????? 언ㄴ니가 14일이라고 속였어요...ㅁ7ㅁ8 그럼 미리가 아니라 생일축하드려요! 허헣ㅎ 쥐구멍 없어요? 숨고싶어ㅠㅠㅜㅠㅠㅜㅠㅠㅜ
11년 전
또모또모
● ☜여기들어가실수있어여? 못들어가시면 제품으로오시떼 ^////^♡
11년 전
독자39
하 나 왜 이러니 링크같은건줄 알고 손가락으로 계속 눌렀어여..ㅋㅋㅋㅋ 가겟습니다☞///☜♡
11년 전
독자38
치쥬예요!!!!!역시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생일축하함돠!!!!!
11년 전
독자39
헗 헐허렇렇 헐헐 헣ㅎㄹ 내ㅐ거ㅏ 이걸 왜 이제 봤을까ㅏ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흐그ㅠㅠㅠㅠㅠㅠㅠ 익ㅓ뭐지 진짜 재미진 글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고ㅠㅠㅠㅠㅠㅠㅠ로맨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류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 혹시 받으시나요? ㄱ...감규라고 불러주시겠어요? 사랑해요 사랑ㅇㅇㅇ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ㅅ...생일 축하드립니다 알러뷰♥
11년 전
독자40
올라온지몰랐어요ㅠㅠㅜ진짜진짜완전재밌네여ㅠㅠ저내사성이에요ㅜ작가님생일도추카드려요♥
11년 전
독자41
안녕하세요 !!!정말글이재밋씀니다 ㅋㅋㅋ이렇게 좋은글을 !?!?!?ㅋㅋ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그리고저......암호닉신청해도 되나요 ?only라고 불러쥬세요 ! (생일축하드립니다)
11년 전
독자42
똥방귀입니다 ㅋㅋ 제닉에 놀라셨어요? ㅋㅋㅋ 옆에 헉이란단얼불이신거보니 ㅋㅋ 예고편부터 알아봤지만 글자체에 사랑스러움이 묻어남 ㅠ 비쮜도 겁나지염터지고 글체도 겁나상큼함 ㅋㅋㅋ 신알신울려서 달려옴 어제 일찍 자서.... 예고편이 기대만빵임... 첫 편부터 성규가 고생을 하는군! 얼를담편 내놔!!
11년 전
독자43
북이예요!!!!생신 축하드려용ㅋㅋㅋㅋㅋ와 그대 글 되게 색다른데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진짜 남고에서 이럴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중간중간 그림들 이런 게 New Type...★재밌게 봤어요!ㅎㅎ아 그리고 제 닉은 둥둥 북입니당ㅋㅋㅋㅋ둥구둥!
11년 전
독자44
손바닥입니다ㅋㅋㅋㅋㅋ생ㅅ...ㅣ.ㄴ..아니..생...일...?ㅋㅋㅋ아무튼축하드려요!!!!!ㅠ와..빙의가아주..ㅠㅠㅜ너무좋아서쥬금....ㅠㅠㅜㅜㅠㅜㅜㅜ너무재미이써여ㅠ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45
ㅋㅋㅋ 귀여워 현성 ㅠㅠㅠ !!딱 내슬타일 저 현대문학입니다. 작가님 !!! 그리고 오늘 생일 이시죠??!! 생일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써주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사릉합니다. !!
11년 전
독자45
익인이에여....방가...하이루...오랜만에 진짜 재밌는글 보는ㄷ것같아요ㅠㅠㅠㅠㅠ.....글잡에 계신 분들은 다 금손이라는게 트루? ㅇㅇ트루... 뭐ㄹㅐ야하지 아ㅣ 고자같은 국어실력...긍까 어...되게 인피니트같으시네여ㅛ....아...막 저 그림 하나하나 그리실 생각하니까 막 ㅇ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금 마음이 쓰ㄴ이는게 있지도 않은 우리 엄마?... 성규 엄마?....잉?....막 예 되게 신경쓰이거 좋아야ㅕ....뭐져...규 엄마 없어여?...비밀이라그여?...ㅔ네...그,ㄴ데 오늘 생일이세요?....축하해여...내 생일은 뭐 바람처럼 지나ㄷ갔어요ㅕ 어떻게 가족한테도 케잌을 못받을수있어..친구들이 ㄱ사줬어요ㅕ...케잌 많이 드세요 후회해여ㅛ...아이구ㅡ 무슨 글에 대한 얘기는 없ㄱ고 순 뻘글만 죽죽 ㅁ써놨네 뎨둉....☆★ 그만 소금이 되겠어요 아무튼 그대 글 짜장...생일이 5시간 15분 남으셔ㅛㅆㄲ네요 마지막으로 축하드려요~.~...바이루...
11년 전
독자46
안녕하세요! 춰럭글이길래 들어와봤는데 완전 재미져서 신알신누르고가요ㅎㅎㅎ 그대 귀빠진날 축하해요! 아 그리고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우왓으로 기억해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47
으아아앙ㅇ이 자까님 흥냐 에요!!!!!! 나 컴퓨터가 또 고장나서ㅠㅠㅠㅠㅠㅠ모티로 지금 보내 일단 섯댓선댓
11년 전
독자48
조...좋다...♥ 다음...편...기대할게요 ♥ 전 암호닉 신청 할게요 청주요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9
ㄱㅋㅋㅋㅋㅋㅋㅋ 감성 인데 아완전 대박이네요그대 ㅠㅠ 이것도제가 완전 사랑하게되겠어욪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0
?? 암호닉이뭐예요?? ㅋㅋㅋ여툰재밋슴다^*^
11년 전
또모또모
작가가 독자를 알아볼수있는 일종의 닉네임인셈이에요 ~ ^^ 이번편에서 암호닉을정하고 다음편에댓글을다실적에 해당닉을 대시면서 댓글을쓰시면 작가가 그 독자님이구나~ 하고 알아볼수있는거에효
11년 전
독자51
암호닉 지금도 받으시나요?.? 그렇다면 수정 으로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ㅠ아 제 스타일 또 찾음여....♥신알신도 하고! 매일 기대할거에여!!
11년 전
독자52
암호닉받으시면저도암호닉을...핳으로해주시면젛겟습니다!!
11년 전
독자53
신알신!! 암호닉은 뽀뽀틴 신청이요! ㅠㅠ고퀄의 냄새가 폴폴나네요ㅠㅠ이런거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퍼랭이에여 남고로맨스는 글이 통통 튄다 해야하나? 막 발랄하고 그런 느낌이 드는 글 같아서 좋아요ㅋㅋ 은근히 미묘하기도한 현성 모습도 좋네여ㅋㅋㅋ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55
다트
11년 전
독자71
이제적네요..ㅠㅠ 또모또모그대글 정말 톡톡톡튀네요ㅎㅎ 남고의 모습이라니 욕이런거 괜찮아요 !! 이상하게 또모또모라는 닉네임이 남고로맨스와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건 저뿐인가요?/ㅠㅠ 성규 왜이리 귀여워요ㅠㅠ 성규야 너의 귀가...ㅋㅋ 호원이랑 동우도 귀엽구요! 에이 2편으로 슝슝가요 1
11년 전
독자56
저 스페셜케이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ㅜㅠ 아이고진짜너무너무느무느무좋아요 이런글ㅠㅠㅠㅠ자까님 스릉스릉
11년 전
독자57
헉 이렇게 상콤한 글을 지금보다니...민트로 암호닉되면신청할게여♥ㅋㅋㅋㅋ진짜 브금때문인지 더 상콤상콤터지는거같아욬ㅋㅋㅋ중간중간 깨알그림...귀엽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ㅎㅎ
11년 전
독자59
으아니ㅠㅠㅠㅠ생일 축하드려요!! 만약 암호닉 받으시면 찐빵으로 할게요~.~ 완전 재밌어요ㅠㅠ 중간중간에 그림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담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59
헝헝 몸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뀩규ㅠㅠㅠ 어제 바빠서 인티를 못했더니 됴르르.. 이제야 봤네요..흙 기대한만큼 재밌었어요 작가님!!! 늦게와서 생일도 못 축하드리고ㅠ-ㅠ 생일 추카드려욘 자까님♡♥♡♥ 그럼 전 2화를 보러 떠날게요 뿅
11년 전
독자60
암호닉 신청이여! 강냉이 입니다!
11년 전
독자61
오옹 재밌게 보그ㅜ가용ㅎㅎㅎ
11년 전
독자62
저는 빡휠이라고 해여ㅎ.ㅎ 초록글에 떴길래 얼른 눌러보고 봤는데 너무 재미었용ㅋㅋㅋㅋ 빨이다음편보러가야지~
11년 전
독자63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지구로할게요!ㅋㅋ전담편에서댓글을길게쓸게요ㅎㅎ
11년 전
독자64
헐헐 저도 암호닉....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토로!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토토로? "토토"로? "토토로"?!?!!? 둘중뭐죠 !!!
11년 전
독자65
토토로지요!!
11년 전
독자66
암호닉 가오리로 신청할게욬ㅋㅋㅋㅋ아 진짜 왜 이렇게 달달하고 귀엽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7
악ㅋㅋㅋ 재있어요ㅋㅋㅋ 신알신하고가야겠어요ㅋㅋ
11년 전
독자68
안녕하세요~~드롭킥이에요
헐...ㅠ.ㅠ완젼 재밌어요! 화이팅! 대박~~~

11년 전
독자69
읰ㅋㅋㅋㅋ동우 완전 귀여워요ㅋㅋㅋㅋㅋ재밌어요완전ㅋㅋㅋ코카에요! 방금 예고편에서 신청하고왔어요ㅋㅋ
11년 전
독자70
ㅜㅜ재밋당ㅜㅜ기대했는데 기대한것보다 훨씬 다 재밋어용ㅜㅜ미치겠다ㅜㅜ저..근데 저도 암호닉했는데 명단에 없어용ㅠㅠ하이파이브 입니다!!
11년 전
독자72
으헹 방금 예고편에서 암호닉 신청하고 온 설렘입니당ㅎㅎㅎㅎㅎㅎ겁나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브금 316님의 카푸치노 맞죻ㅎㅎㅎㅎ제가 뉴에이지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곡보유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캐릭터도 다 마음에 들고 현성이들의 은근한 떰띵과 야동이들의 미묘한(?) 관계도 마음에 들어옄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재밌게 볼게여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3
코코팜입니다!! 드디어 남고로맨스읽네여ㅠㅠㅠ잠수타느라 계획보다 훨씬늦게읽는것같아요ㅠㅠ죄솔해요ㅠㅠㅠ얼른 2화읽으러가야겟어옄ㅋㅋ아재밋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4:50 ~ 5/14 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