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3818l 70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Copyright ⓒ 또모또모 All Rights Reserved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M a i n : 현성

Sub : 수열/야동

 

 

 

여러분 안녕?

난 또모에요. (..는패러디..)

하루를 못참고 그새 달려왔어요.

그대들이 익명으로 남고로맨스 이야기를 해주신걸 봤어여 ...

익명으로 저에게 힘을 너무 많이 주셨어요... 주시다못해 쏟아부어주셨다요..~

 

그대들을 보다 더 스릉하게되었슴다... ^///^ !!!!

책임져여.

 

 

 

 

 


남 고 로 맨 스 03

♡ BGM이 재생됩니다 ♡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금은 오후 10시 30분이에요. 여기는 뀨의 숙소구요.

 

 

 

 


“아이고 나 죽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담력훈련을 모두 마치고 숙소에 들어서자마자 성열이가 힘든 얼굴로 거실에 대자로 뻗어버려요. 뒤이어 들어오는 다섯 명도 얼빠진 얼굴로 신발을 벗어 던져버리네요. 힘들단 소리조차 아까울 만큼 체력이 방전되었나봐요.

 

 

 

 


“난 아까 씻었으니까 세수만하고 잘래.”

 

 

 

 


일행중에서도 가장 기력이 딸리는 규인네가 제일 먼저 화장실로 들어가고나면 나머지 네 명도 성열을 따라 거실에 엉덩이를 깔고 앉아버린다. 여기저기서 앓는 소리가 터져나온다. 리모컨을 찾아들어 전원버튼을 누르는 성열이가 금세 밝아진 얼굴로 제 무리를 향해 선수친다.

 

 

 

 


“그래도 오늘밤은 꼭 진실게임 해야된다?”


“아, 저런 미친 새끼.”


“넌 이와중에 진실게임을 꼭 해야겠냐?”

 

 

 

 


김명수가 손을뻗어 성열이의 머리통을 밀어버린다. 성열이의 표정이 구겨진다.

 

 

 

 


“아씨, 왜 밀어! 당연한거 아냐? 수학여행을 왔으면 진실게임을 해야지, 그게 진리잖아. 인생의 진리.”


“진리는 지랄.”

 

 

 

 


잔뜩 피곤한 얼굴로 성규가 화장실에서 나오자, 담력훈련 파트너였던 우현이 걱정스러운 듯 담담히 묻는다.

 

 

 

 


“내가 이불 깔아줄까?”


“됐어 새끼야.”

 

 

 

 


맹렬한 속도로 돌아오는 쌀쌀한 반응과 함께 성규가 방문을 닫고 들어가버리자 거실에 남은 우현이 적잖이 무안했는지 어깨를 으쓱해보인다. 아무래도 성규는 아까 전 담력훈련 때문에 자존심이 많이 상했나보다. 더군다나, 남우현 앞에서 칠칠치 못하게 울어버렸으니 아무래도 자다가 이불을 뻥뻥 차댈듯.


성규와 우현사이에 흐르는 이상한 기류를 느꼈는지 성열이와 명수가 남우현을 향해 작게 중얼거렸다.

 

 

 

 


“야, 규인네 갑자기 왜 저러냐?”


“그러게, 평소에 하던 욕이랑은 느낌이 좀 다르네. 원랜 됐thㅓ thㅐ끼야…!! 아닌가.”

 

 

 

 


아아… 그렇게 됐어. 그렇게 대답하는 남우현도 피곤했는지 손바닥으로 얼굴을 쓸어내리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진실게임, 한 시간있다가 시작하자.”


“콜!”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아까 전, 성규가 제 방으로 들어가버리곤 코빼기도 안비치는게 내심 마음에 걸렸는지 우현의 시선이 자꾸만 성규방문으로 돌아간다. 진실게임에 집중할수가 없다.

 

 

 

 


“내 질문! 장동우, 오늘 담력훈련때 울었냐?”

 

 

 

 


뜨끔, 남우현이 이성열쪽을 돌아다봤다. 질문을 되짚어보니, 우현의 머릿속으로 오늘 담력훈련때의 성규가 스쳐지나갔다.

 

오늘 김성규도 울었는데….

 

 

 

 


“아니? 난 오늘 안 울었어! 호원이랑 꼭 붙어 있었거든.”


“에이씨, 싱거워….”

 

 

 

 


질문자였던 성열이가 원하는 대답을 얻지못했는지 입을 삐쭉거렸다. 질문권을 얻은 동우가 명수에게 물었다.

 

 

 

 


“너 제일 못나온 점수가 몇점이야?”


“음… 아마… 학교생활 통틀면 19점.”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헐, 답안지 밀려 쓴 거야?”


“아니?”

 

 

 

 


시험에서 19점받은 명수(답안지 밀려 쓴게 아님)는 그래도 떳떳한 눈치였다. 이번엔 명수가 남우현을 지목했다. 무슨 대단한 질문을 하려나 지켜보니.

 

 

 

 


“너네집 그렇게 잘 살아?”


“어, 잘살아.”

 

 

 

 


부자의 위엄이 오밤중에도 느껴지는구나, 어쩜 지 잘산다는 대답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명수가 재차 물었다.

 

 

 

 


“얼마나 잘 사는데?”


“마음만 먹으면 니들 대학등록금 대줄 수 있어.”


“헐 그정도였냐?! 야, 앞으로 니가 형해라. 형!”

 

 

 

 


…형?

 

 

 

 


‘시발―! 니들 나 형으로 쳐준 적도 없었잖아!’

 

 

 

 


아- 미친, 왜 또 김성규 생각이. 우현은 잡생각을 떨쳐내고자 고개를 세차게 흔들어본다. 정신을 차리고보니 질문권은 남우현 자신에게 넘어와 있는 상태, 누구한테 무슨 질문을 할까 고민해둔 것도 없는데.


우현이 네 사람을 쭈욱 훑어보다가 호원에게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호원은 입모양으로 “나?”라며 묻는다. 그 모습이 어쩐지, 오늘 저녁식사때의 이호원과 겹쳐보인다. 장동우한테 친절히 반찬까지 얹어주는….

 

 

 

 


“너 장동우 좋아하냐?”

 

 

 

 

 

질문은 이미 던져지고 난 뒤였고, 모두가 숨을 죽였다.

 

 

 

 


“…….”

 

 

 

 


늦었다.

 

 

 

 


“…….”

 

 

 

 


호원의 대답이 늦어도 한참이나 늦었다. 숙소거실이 찬물을 끼얹어놓은듯 고요했다. 질문에서 자신의 이름이 거론된 것이 놀라웠는지 동우는 재잘거리던 입을 급히 다물었다.

 

답변이 나오고도 남았을 타이밍이었기에 호원이가 수상했다. 아니라고 할 수 있었다면 진작에 아니라고했을 이호원인데, 대답대신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그에게서 망설임이 느껴졌다. 대답하기 곤란해서 망설이라는거라면, 그 곤란한 대답이 혹시….


우현은 저도 모르게 던져버린 질문때문에 호원의 입장이 난처해졌다는 걸 잘 알았다. 무심코 판을 벌려놓았으니 책임도 제가 져야하는것이었다.


하지만,


대답만큼은 듣고싶었다. 대체 왜 동우에게만 지나친 친절을 베푸는 것인지, 제 짐작대로 정말 동우를 좋아하기 때문인 건지. 확실히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었다. 앞으로를 위해서라도.

 

 

 

 


“…난.”

 

 

 

 


기다리다 못한 우현이 추궁하려던 찰나에, 호원의 입이 떨어졌다.

 

 

 

 


“그냥 귀여워서 잘해주는건데, 귀여워서.”


“그…렇지, 동우가 나이답지 않게 귀엽긴 하지! 그치? 하하!”

 

 

 

 


어색한 분위기를 깨보고자했던 성열은 어색하게 웃으며 호원의 대답에 맞장구쳤다. 답변이라고 내놓은 말도 석연찮았지만 우현을 제외한 모두가 그러려니 넘기고 싶어하는 눈치였다. 정말, 모두들 어색한 웃음기를 머금고 있다.


하지만 남우현의 머릿속은 말이 아니었다.


귀여워서 잘해주는거라고?


귀여워서?

 

 

 

 


‘왜 형같지가 않아! 왜!’


‘너 귀여워서.’

 

 

 

 


우현은 어렴풋 스쳐가는 기억에 고개를 두어 번 흔들었다. 분명 저도 성규를 귀여워한다고 제 입으로 말했었다. 그것도 찡찡거리는 김성규 앞에서 대놓고…… 아, 자신이 정녕 제 정신이었나. 제가 괴롭힐 적마다 짜증내는 성규를 늘 귀여워했던게 사실이지만, 그런 식으로 툭 내뱉을줄이야. 그때 자신이 하고 있던 얼굴은 무심한 말투와는 상반되는 표정이라 상상만 해도 쪽팔렸다. 어두운 공간이어서 차라리 다행스러웠다.


제가 혼란스러웠던 틈을 타, 호원이 말을 이어나갔다.

 

 

 

 


“장동우 성격은 남고에 몇 없는 천연기념물급인데다가, …내 친구니까 챙기게 되는건 당연한 거 아냐?”


“…….”

 

 

 

 


챙겨준답시고 반찬까지 상냥하게 얹어주면서 달래줄 이호원이 아닐텐데, 귀찮은건 딱 질색인 녀석인 걸 나도 알고 여기 있는 모두가 다 아니까. 게다가 이호원 지금, 말이 길어졌어.


이러한 생각이 우현의 뇌리에 박혀들자, 호원의 말이 곧이곧대로 들리질 않았다.

 

 

 

 


“아까도 말했지만, 장동우는 귀여워서….”


“됐어, 알았으니까 그만해.”

 

 

 

 


호원의 말허리를 대충 끊어버렸다. 더 듣고 있어봤자 득될 것도 없었다. 말도 안되는 변명거리를 늘어놓는 이호원이 처음으로 한심해 보였다. 평소에도 동우를 귀여운 친구로만 인식해왔다면, 대답은 왜 그렇게 늦게 튀어나온 건데? 그렇게 궁상맞은 대답을 할 바에야, 차라리 잘 모르겠다고 둘러대지 그랬어?


한 가지를 더 묻고 싶었지만 우현은 꾹 참았다.


그래, 그렇다고 치자. 믿어줄테니까.

 

 

 

 


“진실게임은 너희끼리 해라, 난 피곤해서 먼저 들어갈란다.”

 

 

 

 


그리고, 김성규가 훨씬 더 귀여워.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실 뀨는 아이들이 진실게임을 이어가는 동안에도 멀쩡한 정신으로 깨어 있었어요. 피곤해서 눈을 붙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잠이 내 뜻대로 오질 않았기 때문이죠.

 

- 담력훈련때 제가 대체 왜 눈물을 보였을까. 그까짓 귀신탈 쓴 사람이 뭐가 무섭다고 분위기에 쓸려서는…!

 

뀨는 본인을 끊임없이 자책하고 있었다고 해요.


창피함에 잠도 못들고 이불만 뻥, 뻥, 차대고 있던 성규는 불꺼진 제 방 안으로 들어오는 누군가 때문에 급하게나마 자는 시늉을 해보였어요.

 

- 근데 어떤 씨방새가 들어온 거여? 이 방은 내방이라고 그렇게 누누히 말했는데!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뀨.”


“… ….”


“김성뀨.”

 

 

 

 


헐, 내 방에 들어온 씨방새가 설마 남우현임? 근데 저 말투는 뭐임? 김성뀨라니?


나 그럼, 자는 척 코스프레 해제해야 하는건가? 아냐, 싫어!

 

 

 

 


“자나?”


“… ….”


“진짜 자는거야?”


“… ….”


“김성규 바보멍청이.”


“… ….”


“성규야?”


“… ….”


“어기야 디여라차!”

 

 

 

 


어휴, 저 못난새끼.

 

 

 

 

 

“성규야, 자기야아


“그래, 나 안잔다 이 징그러운 놈아!”

 

 

 

 


벌떡, 상체를 재빨리 일으켜 어두컴컴한 시야 사이에 우뚝 서있는 인영쪽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나무새끼 개새끼, 너 때문에 잠 다잤다. 뭐? 자기야? 이런 미친놈을 봤나. 진실게임판에 정신을 빼놓고 온 게 분명해.


푸스스 웃는 소리가 들렸다. 넌 이상황에 웃음이 나오냐― 한 마디 보태려던 것도 부질없다싶어 눈앞에 서있는 까만덩어리를 향해 가운데손가락을 치켜들며 말했다.

 

 

 

 


“빨랑 내방에서 사라져.”


“니방 내방이 어딨어~”

 

 

 

 


시야에 가득 들어온 까만 물체가 막을 겨를도 주지 않고 뒤에서 날 끌어안았다. 팔을 이리저리 휘저어보지만 결박된 두팔이 원활이 움직일 리 만무했다.

 

 

 

 


“야, 안 꺼져? 저리가!”


“내가 촛불이냐 꺼지게~”

 

 

 

 


헐, 이건 또 어디서 배워온 슈퍼개드립?

 

 

 

 


“좋은 말 할때 떨어져라―?”


“나쁜 말해도 안 떨어질 건데.”


“끄응…!”

 

 

 

 


성규의 몸부림이 심해지는 것쯤이야 우현에겐 별로 중요치도 않았다. 성규를 끌어안은 채로 이부자리 위에 드러눕자, 얼떨결에 같이 누워버린 꼴인 성규가 저에게 뭐라뭐라 욕을 퍼붓는 것도 같았지만 그 역시도 아무렇지 않았다. 우현은 제 품에서 나오려 버둥거리는 성규가 그저 애완동물 같았다.

 

귀여웠다. 내 앞에서 울어버린게 쪽팔리고 분한거지?

 

 

 

 


“야 남우현! 이 방은 나 혼자 쓸거라니까 어딜 기어들어와서…! 끙.”


“다른덴 다 좁단말야. 이 옆방은 성열이가 자기 예민하다고 쫓아내고 거실은 동우잠버릇 때문에 같이 못 자.”

 

 

 

 


물론 뻥이었다. 진실게임 도중에 나온 자신이 동우의 잠버릇까지 알 턱도 없고….

 

 

 

 


“그럼 부엌에서 자던가!”


“아, 인정머리없어 김성규. 질풍노도의 시기인 남우현더러 차가운 부엌바닥에서 자라니? 너무 잔인한데.”


“끄응, 내 알빠냐?”


“근데 왜 이렇게 끙끙거려~ 가만히 있자.”


“내가 미쳤다고 너랑 같은방쓰냐? 팔 좀 풀어줘, 내가 나가서 잘래.”


“이거 왜이래? 나 때문에 안자고 기다린거 아냐?”


“누, 누가 널 기다려? 미친거 아냐? 너 기다린거 아니니까 이것 좀 놓으라고 멍청아!”

 

 


성규의 언성이 높아질수록 남우현의 즐거움은 더해갔다. 성규를 가득 끌어안고 있는 팔만으로는 부족했는지 한쪽 다리를 들어 성규허벅지에 터억- 올려놓는다. 질겁하는 규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우현은 눈꼬리가 휘어지게 웃었다.

 

 


“아, 편하다.”

 

 


천하태평한 우현의 목소리가 귓전을 울리자 성규의 얼굴이 구겨졌다. 아, 이 자식을 어떻게 떼어내지?

… 별로 내 타입은 아니지만 최대한 다정하게 타일러볼까? 지금 이 상황만 모면할 수 있다면야 잠깐 쪽팔린 것쯤은….

 

 


“나무야아―?”


“왜 그래 적응안되게?”


“흐응, 이 팔 좀 풀어줘어―.”

 

 

 

 


성규는 기억을 가다듬어 동우의 말투를 떠올렸다. 주욱 늘어지는 말꼬리에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목소리와 콧소리….

는 개뿔, 씨바아알! 누가 다리미 좀 갖다줘 손좀피게!!!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장동우 따라하려는거면 관둬라― 안 어울리니까.”

 

 

 

 


성규를 끌어안은 우현의 팔에 더 큰 힘이 실렸다. 성규도 이젠 제 체력에 부쳐서는 힘이 바짝 들어간 고개를 떨어트렸다. 제 신세를 한탄하는듯한 짙은 숨이 성규의 입안을 빠져나왔다.

 

 

 

 


“아 진짜, 알았으니까 떨어져서자.”


“왜 떨어져서 자?”


“불편하니까!”


“난 안 불편한데?”


“내가 불편하다고 미친놈아!”


“괜찮아~”


“뭐가 괜찮아? 괜찮은거 하나도 없거든!?”

 

 

 

 


다시금 버둥거리던 성규의 다리가 우현으로인해 턱없이 제지당하고만다. 성규는 안그래도 오늘 있었던 여정때문에 온몸의 근육과 뼈마디가 쑤셨기에 이 이상 에너지를 소비하다간 탈진으로 쓰러져버릴지도 모를일이었다.

 

하, 김성규 힘들어 쥬금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3 | 인스티즈


 

 

 

 

 

 

명수x성열

호원x동우

두 커플의 담력훈련 비하인드 스토리 ~

+

두 커플의 잠자리 스토리 ! (음..음란하지않아요...♥)

 

= 4편에는 현성ㅇ..ㅣ...없...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3편들고 찾아온 또모에요 :D .... 어쩐지 오늘은 달달하지가 않아요....ㅠㅠ

 많은분들이 암호닉을 신청해주시고, 남고로맨스 2편까지 초록글에 뙇!!! 안착했네요 :D

너무너무 사랑해요 여러분 -3-  ㄴㅐ 뽀뽀를 받아효 ^3^ !!!!!

 

 

그대들의 댓글을 오늘하루 내내 입이 귀에걸리도록 보고 또봤어요... 흐뭇해용 ♡

이런맛에 작가가 글을 쓰는건 아닐까, 새삼 돌아보게되요. 다시한번 thㅏ랑해요 - 3- ♡ ~

 

 

 


 

 

 

 < 암 호 닉 네 임 >

 

익인이/다트/도키/쿸/큐큐/미캉/헿헿/리니/함박눈/남군

인피니트동우/꽁글/까또/감성/동유야내가/북/현덕/호르돈/소자

쇼파/공룡/내사성/댕열/신퀴(신의퀴즈)/미레긔/메이/차별/써니텐/고라니

아이츄파/바카루/제이/똥방구/뀨뀨/김남성우규현/포멧/소금/연두/규롱

케헹/감자/보라돌이/가온해/몸빼/흥냐/디오/수산물/현대문학/치쥬

빨빨/손바닥/아이비/에몽/아로마/제시/초코/은하/과자/바나나

하하하하/연두/준면이가먹으라고준면(볼때마다웃김ㅋㅋㅋㅋㅋㅋ)/꿀/감규/only/우왓

후시딘/찌랭이←(커플일지ㄷ..)→퍼랭이/남지/청주/수정/핳/뽀뽀틴/스페셜케이(스페셜게이는어떠셔유!)/민트

빈대떡/찐빵/강냉이/빡휠/지구(퍼렁별!!!☆★)/모찌모찌/무단횡단/달달/달링/크림빵

허쉬/꿀꿀이/피노키oh/짱아/모모/미스트(건조할때마다찾을게요)/나규네/규꼬리/귱/단비

소야(소세지야채볶ㅇㅋㅋ)/익명인/아이리버/건강쌀(ㅋㅋㅋ쌀!!!)/비버/레몬소주/썽여리/부릉/닌텐도/밀가루

육성(성종이는 중후반부등장예정이에유!♡)/단호박/모닝콜/아로마

 

-114분-

 

 

★요번편에서는 암호닉받지않을게요~ 답댓글달아드리고 싶어서효잉~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아이츄파에욤 ~.~ 신알씬 뜨자마자 달려왔찌용 ㅎㅎ 으잌 이번편에 스퀸십이 많아서 좋았어요 헤헤!! 담편에 현성이 없다니이..그래도 다른 커플 담력훈련 비하인드 얘기라니!! 너무 궁금매요 +_+ㅋㅋㅋ작가님 그림 너무 귀여워요!! + 아잌 1등이네요!!
11년 전
또모또모
부왘!!! 아이츄파님!!! 어쩜 오늘 1등하셨네?! ㅁ...뭐가 이렇게 빨라여 ... 이렇게 빨리 오면 제가 좋아해요 안해요 ?! 네 !!?!?! 헿, 담력비하인드 꼼꼼히 준비해서 선보일게여... 그..그러기위해선 내일 쉬어도 괜춘하겠죠~ ? ♡
11년 전
독자2
고라니입니다 선댓 달아요!!!
11년 전
독자3
아이쿵ㅋㅋㅋㅋ방금전에암호닉신청한거같은데또이렇게뙇....하고암호닉리스트에올라와있네요?ㅋㅋㅋㅋㅋ모닝콜이에요!!!ㅋㅋㅋㅋㅋ앜ㅋㅋ진짜그림들너무귀요미ㅋㅋㅋㅋㅋ읽을때마다상상하니까진짜귀여워요!!!ㅋㅋㅋ인생의진리ㅋㅋㅋㅋㅋ허헝ㅋㅋㅋ작가님진짜딱내스타일!ㅋㅋㅋ말춤춰드리고싶네요ㅋㅋㅋ스릉해요♥담편기대할게영♥
11년 전
독자8
훠니...상남자답지못하게저게뭔가요!!(쾅쾅)근데규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루팡하고싶닼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아잌ㅋㅋㅋㅋㅋㅋ 말춤춰주신다니 감사히 관람(!!!)하겠습니다. 뭐, 팝콘좀 사와야겠는걸여? ^///^ 안그래도 3편올리려는 순간에 딱 모닝콜님이 암호닉신청하셔서 깜짝놀랐지뭐에요 0 . 0 !!! 루..루팡은 참아주시리라 믿어효 ^///^ ♡
11년 전
독자43
다...당연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좀전타이밍이짱인듯해요^^ㅋㅋㅋ히힠ㅋㅋㅋㅋㅋ작가님요새날씨가또추워지네요ㅠㅜ감기조심하세요!!
11년 전
또모또모
느엥~ 우리 모닝콜님도 콧물조심하세여 ㅠ.ㅠ 콧물잘못나오면 얼고그러더라요.... 크흡... 머리고 잘 말리고 다시니고 ... ~ 건강하게 다음편에서 만나요 ~
11년 전
독자4
우왁 꽁글이에요!!!! 알림오자마자 바로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아...좀 떨어지라잉ㅋㅋㅋㅋㅋㅋ다음이야기 기다려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번편 호원이의 대답이 좀 .. 그렇긴했지만..하하하핳ㅎ
11년 전
또모또모
그쵸...호원이 대답이 꽁기꽁기했죠 .... 우... 우현이 떨어트리면 많은분들이 또모또모를 미워할거에여... 그래서... 붙여놓을거에여 ^///^ 헿
11년 전
독자5
뽀뽀틴이예요! ㅋㅋㅋ 아 호원이가 쿨하게 좋아한다고말할줄알았는데ㅠㅠ 성뀨 끙끙거리는거 왤케 귀엽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규의끙끙거림도도 귀엽거니와~ 동우도 귀엽죠 ^///^ 헿. 호원이가 차마 쿨하지못한남자였나봐요. 진실게임이기에 차마 거짓말은못하고, 그렇다고해서 까놓고 좋아한다고도 못하는...
11년 전
독자6
꿀꿀이에요! 김성규쥬금ㅠ 힘들어쥬금 겁나 그대 그림ㅋㅋㅋ귀요미ㅋㅋㅋㅋ에구머니나 우횬 질문... 좋다 호워나 진짜 귀여워서동우한테잘해주는거늬?
11년 전
또모또모
호원이에게 묻습니다!!!! 진짜 동우가 귀여워서 잘해주는겁니까?!! 단지 그 이유뿐입니까 ?!!?!!!?
넹, 답은 돌아오지 않아여... 답...답은 4편에서......☆★ ㅇ<-< 왜냐면 지금 성규보다 더 죽을라는건 또모또모니까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드릴미스트에요 신알신뜨자마자왔지욯ㅎㅎㅎ김성규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림들도너무귀요미하잖아옄ㅋㅋㅋㅋ인생의진리랰ㅋㅋㅋ그대내스타일이네요 그리고 건조할때마다 절찾으신다니..전항상 그대곁에 수분공급을해줄준비가되어있어여 언제든지찾으세여..♥다음편기대할게여
11년 전
또모또모
헿,.... 건조할때마다 찾으면 제 얼굴위로 사뿐히 내려앉아주실 우리 미스트님...~ 수분공급보다 더 기쁜 댓글공급에 오늘 저는 눙물좀 흘리것슴다 ㅠ.ㅠ 그대를 비롯한 많은분들이 그림을 마음에 들어하시는것같아 하루하루 얼마나 기쁜지몰라요! 이러니 내가 그림을 안그리곤 못견디죠잉 !
11년 전
독자9
우왓수산물이에요!!! ㅠㅠㅠㅠ분명조회수제가처음이였는데ㅠㅠㅠㅠ읽고오니이렇게됬네요ㅠㅠㅠㅠ다음에는꼭1등할끄에요!!!ㅋㅋㅋㅋ남나무가이제자신의마음을좀알아가는것같내요♡♡올ㅋㅋㅋ빨리행쇼하길!!ㅋㅋ호원아..ㅎㅎㅎㅎ좋다고말해 걍
매일하는말이지만작가님짱좋아요♥♥그대는금손 사룽해요 다음편기대하면서기다릴께여!!

11년 전
또모또모
^ㅠ^ 수산물님오셨구나요~ 나무가 자꾸 제 머릿속을 맴도는 성규때문에 자꾸 그쪽으로만 신경을쓰는듯해요. 복잡한건 싫으니 일단 본인이 끌리는대로 행동하고 보는 남나무씨 ^,^ 아쥬아쥬 바람직하다고 볼수있겠지라? 현성 행쇼하는날은.....멀지않을거라고.......! 감히 약속드리고싶으나........! 현실시간은 꽤나 오래걸릴겁니다..오..ㅐ..왜냐면 또모또모는 똥손이기에....☆★
11년 전
독자10
으오아앙아ㅏ 규꼬리에요! 읽고올게요~,~
11년 전
독자16
으왕 오늘 1편부터 다일겅ㅆ는데 이렇게 3편도 일네요 으흐흐 좋아요 이런연재속도.. 사랑해요... 우현이가 성규좋아하는거같음. ... 아뭐 지금은 아니겠지만 좋아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확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호원이 장동우좋아하는건확실한듯 ㅋ_ㅋ 이ㅋ호ㅋ원ㅋ 들통남ㅋ 그래 그렇게 행쇼하려무나 야동행쇼ㅛ! 아 남우현이 저렇게 들이대는거 좋아요 내가 딱 좋아하는 남우현이미지임.. 능글맞고 바보같은거... 그냥 호구남우현.. 좋아함... 김성규는 노인네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규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때도없이 축축처져있고ㅋㅋㅋㅋㅋㅋㅋ 끙끙거리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 뭐... 좋네요~(^____^)~ 아작가님 그림 졸귀.. 진짜 좋음... 으으 이 막 귀여운 그런거 좋음.. 아... 남고로맨스 진짜 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결나면 내손가락에 꼽을만한 픽되는거아님? 으으 좋으디.. 다음편기대할께유 암호닉한편에 내가있는게 뭔가 좋다.. 그럼 담편때봅시당 안녕~3~ 아맞다 익연에 자주계세요? 그럼 남고로맨스 자주앓아야겠네... 작가님짱! 현성이개짱! 작가님개짱! 현성행쇼! 작가님 나 행쇼!.... 거절하신구여? 거절은거ㅋ절ㅋ 그럼 ♥↖안녕↗♡
11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내일 월요일이네요 아나... 일요일의 끝자락을 남고로맨스로 끝내서 기뻐요..☆★ 힘든 평일을 즐겨봐요 6▽6 아 ㅇㅇ에 남고로맨스 재밌다고 발광하는 파친익인있으면 난줄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하읍... 갱장히 긴 댓글에 할말을 잃은 우리의 또모또모쨩. ´_` ... 대체 뭐라고 답변해드려야하나요. 일단 감사해요... 규꼬리님 댓글은 2편에서도 정말 손에꼽을정도로 맘에들고 와닿는 댓글이었는데 이렇게 3편에서까지 빛의속도로 나타나주셔서는.. 금댓글을 제 눈!코!입!볼따구!!!에다가 콕콕찍어발라주시니 아주 새색시된것같은기분 들고 좋네여 ^///^ 아정말 이런기분 느껴본적없는데... 왜..왜 저는 규꼬리님께 설레는건가여.... ㅇ...이...일단 현성행쇼 함께합시다 ?!!!! 그리고 규꼬리님과 또모또모도 행쇼합시다!?!?!?! 그..그리고....... 저 익연에서 아주 살아여... 잘살아여...~ 사무실에 있을때도 틈만나면 익익익~~ 익익~~~이익~~ 으잌ㅋㅋ 남고로맨스를 앓아주신다면야 전 아주 감사히 우리 규꼬리님을 앓겠어여. 거절은 거절하겠어여.
11년 전
또모또모
씐명나는 독후감(!!!) 잘봤습니다. 아주 제 글을....꿰고계시는군요....대단하셔요 bbb 지금 호원이가 마음들통난게 문제가아니고, 더 이상 또모또모는 독자님들 위에 올라설수없다는ㄴ것이 문젭니다.... 규꼬리님의 추리력은 정말 ..... 허를 찌르네여 ... 헛 ! 헛 ! 헛 !!! ^///^
11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말투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전 자야겠네요 우리 같이 서로를 앓아보아여 으 월요일이다 이런! 제길! ㅋㅋㅋ 빠아ㅏㅏㅇ이ㅣㅣ~~~^3^
11년 전
또모또모
잘자요 ^3^ 쪽ㄱ쪽쪽곶곶꼬쪽
11년 전
독자11
쿸이에요!!!벌써나오다니!!아까독방에서댓글두남겼어용...♡ 작까님그림은언제봐도귀여워요ㅠㅠㅠㅠ귀여워서쥬금ㅠㅠㅠㅠㅠㅠ담편두기대할께요!!!!
11년 전
또모또모
Hㅏ ... 이분이 그분이구나 ... 쿸님 .... 애껴요 ^///^ 어쩜 그렇게 거기 딱 !! 계셔갖고 마주치셨을까. 어쩌면 현성보다도 저희가 운명은 아닐까ㅇ... 네 죄송해여 ♡ 헿, 잘자요 ^ 3^
11년 전
독자12
댕열이에요!ㅋㅋㅋㅋㅋ만화같다가드라마같다가 ㅋㅋㅋㅋㅋ대박이에요 ㅋㅋㅋ매편마다너무사랑해요 ㅋㅋ저는 귀여워서 쥬금 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만화 ↔ 드라마를 오가는 이 구성은 제 정신상태를 의미합니다 ... ♡ 즈는 댕열쨩을 너무 사랑해요 ^///^ !!!
11년 전
독자12
허쉬에요!!!작가님 성규 왜이렇게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끙끙거리는거 상상되서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달달한글 써주셔서 감사해요!!!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또모또모
ㅠㅠㅠㅠㅠㅠ 규를 귀엽게 새침하게 만들고싶다는것이 또모또모의 최 ! 대 ! 목 ! 표 !!!!!!!!!!!!!!!!!!!!! 우으으으으앙 !!!!!!! 목표 잡았다가 저 쥬금 ㅇ<-< ... 무리임 ..... ☆★
11년 전
독자13
함박눈이에요! 아이고 이 금텍은 읽는 맛이 솔솔하니ㅜㅜ 우리 뀨 그랬쪄요? 우쭈쭈 아주 그냥 제가 데리고 살게요ㅋㅋ
11년 전
독자14
비버)와우 연재속도가lte속도! •_•bbㅋㅋㅋㅋㅋ짱조아용 그림도너무귀엽고ㅋㅋㅋㅋ 성규너무귀여워서쥬금ㅋㅋㅋㅋㅋㅋ 끙끙거리는거진짜귀여워ㅋㅋㅋㅋ 다음편도기대하고있겠어요 항상좋은글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
소자에요!ㅎㅎ 3편까지 달렸군요~.~! 현성이들이 없어도4편 궁금한데요? 흐흥ㅋㅋㅋ 우현이한테 마음이 없어서 튕기는 규가 너무 귀엽네요 까탈스러운 녀석 ㅡ3ㅡ 나중에 막 좋아하는 거 알고 막 자기혼자서 우현이 얼굴도 못쳐다보고 그르는거 아녜요?!ㅋㅋㅋ 야동이들 행쇼했으면 좋겠네요!ㅠㅎ 귀엽고 애교많은 동우랑 평소에는 상남자지만 장자남 호원이 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 수열이들은 아직까지 꽁냥의 기미는 안보이는데 담력훈련 내용에서 뭔가가 있을련지요?! 4편까지 광속으로 달려요 또모또모님!ㅎㅎ
11년 전
독자16
하하하하에요ㅠㅠㅠ으잉 달달한데요뭐ㅠㅠㅠ시험인데이러고있네요...ㅋㅋ
11년 전
독자16
제이에요!!!헿 성규너무귀여워욬ㅋㅌㅌㅋㅋ그리고 달달ㅎㅎ녹아버릴거같아요→←우현이가 성규보고귀엽다란거랑 호원이가동우보고귀엽다란게같아서멘붕ㅋㅋㅋㅌㅋ넘 재밌어요!!이번편도잘보고가욯ㅎㅎ
11년 전
독자16
포멧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귀여워항상볼때마다너무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항상그려주시는그림도완전귀엽곸ㅋㅋㅋㅋㅋㅋ아이구우혀니앞에서울엇던게분햇쪄요그랫쪄요어이구구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것네증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성규를좋아한다는마음을완전히알앗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히힣ㅎ호원아그냥속편히말해다이해해줄거야동우가조금귀여운게아니지귀여워죽지그냥다음화도완전완전기대되요!!
11년 전
독자17
북이예요ㅋㅋㅋㅋㅋ오늘도 현성은 해맑고 좋네여ㅋㅋㅋㅋㅋ남우현 진실게임에 핵폭탄 터뜨리고 어색하게 만들고서는 제 성규와 끌어안고 자기를 시전하다니...내 성규와!마이!규!마이!썽규!!다음편에는 현성이 등장하지 않는다니..저는 슬퍼 쥬금여ㅠ.ㅠ흑흑
11년 전
독자18
민트왓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 완전 설레여 쥬금ㅠㅠㅠㅠㅠㅠ민트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제가 설탕이되어버릴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우리성규 우쭈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우리이쁘니들 다음에도 나와야대는데...하...하튼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9
와 ! ㅋㅋㅋ 요변편도 역시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현대 문학이에요 작가님 헤헤 ㅠㅠ 그런데 담편에 현성이 없다니 ㅠㅠ 그래되 괸찮아요 ㅋㅋ! 다른커플들 이 있잖아요 헤헤 ㅋㅋ 다음편 까지 언제 기달려요 ㅠㅠㅠㅠ 현기증 나요 작가님 제발 빨리 오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다음에 뵐께요 사릉해요 ~!!!
11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저 짤들 좀 봐 그래요 빨리 사이드커플도 진도를 빼야 내용 이어가기가 수월하겠죠.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0
리니에요!!!!!!아앟하핳하하ㅏㅎ 아우 김성귴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네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말꼬리늘린거좀봐ㅜㅜㅜ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능..흐흐히히히힣ㅎ 진실게임할때 성규도 있을줄알았는데ㅠㅠㅠㅠ규기력ㅠㅠㅠㅠ규규규...진실게임에서 호원이가 아무말도 안하길래 저까지 심장쫄깃!!!!!!!정적흐르다가 좋아한다고 말할줄알았는데!!!!!!역시 헛다리 .... 이 병맛추리력은 어디 가질않네요^^......이제 그냥 추리를진짜안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헿ㅎ 항상잘보규있어요!!! 다음편을 기다리며 저는 사라지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잠자리이야기 궁금하다는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빨빨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그림귀여워서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저 쥬금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나저나 남우현 능글맞고 좋네요♡바람직해요ㅇㅇㅋㅋㅋㅋㅋㅋㅋ맘같아선 루팡하고싶지만..하..ㅎㅅㅎㅅ..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2
아임달링 롸이터 아이 러브유 워 아이니 아이시떼루 뉴뉴뉴뉸뉴뉴ㅜㅠㅠㅜㅡㅜ앙엉ㅇㅇㅇ엉엉엉엉ㅇㅇㅇ 엉엉엉 우현으우엉엉엉엉 동우는 뭐 워ㅔㄹ키 귀엽져? 성뀨 ㅁ성뀨 왱케 애기애기츤츤그리궁...음...우...엉엉 행복하다 너무 좋네요 시험 이틀남..아니 하루 거의 하루님았는데 젛네요 아무튼 이걸오 힐링 ㅜㅜ♥
11년 전
독자23
썽여리 아 달달하고좋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달달하닼ㅋㅋㅋㅋ실제로저런애들 없나요?ㅠㅠ튜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시대♥
11년 전
독자25
감자에요!!! 또 오셨군요!!! 이렇게 자꾸 많이 올려주시면.. 전 너뮤감사합니다 담편 수열 야동이들 완전 기대!!! 기대하규갑니당"!!!!!!
11년 전
독자26
남지예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짧은시간이였지만 보고싶었어요 ㅠㅠ 괜히 꽁냥거리는 현성이들 보니까 설레고좋네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6
다들 댓글 되게 길게적어주셨는데 저만 분량이 너무 적은것같아 괜시리찔리는바람에 이 야심한밤에 또 찾아왔어요! 뀨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 ㅠㅠㅠㅠㅠ 그림체도 너무 귀여우시고 ㅠㅠ앞으로 우현이와 성규사이에 그렇고 그런일이 일어나겠죠? 상상만해도 엄마미소가 막 지어지는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언제나수고많으세요 ㅠㅠ 겨울이니까 감기조심하세요 또모그대!
11년 전
독자27
우왘ㅋㅋㅋ작가님3923중간중간에나오는그림체도귀엽고글도달딜하니좋네여:D♥뀨더울려요!!!
11년 전
독자27
꿀이ㅇㅇ에요!!!!! 이번편도 너무재밋고좋네용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능글능글남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조탘ㅋㅋㅋㅋㅋㅋ확실하게말하지못하는 이호원너이자식!!!!! 야동러로서 다음편은죵말..기대기대..ㅋㅋㅋㅋㅋ하아진짜너무재밋는거아니에요?ㅠㅠㅠㅠ엉엉 우리 뀨 기요워서정말ㅋㅋㅋㅋㅋ능글능글남나무도너무귀요워서정말ㅋㅋㅋㅋ이번편도너므너무잘읽엇어요!! 날씨추운데옷따시게입고다니세용 흐흐흐흐흐 작가님 제사랑드세요 무한으로!! 남고로맨스 너무재밋어서 꿀 쥬금
11년 전
독자28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달달하닼ㅋㅋㅋㅋㅋㅋㅋ기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기대!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29
미캉입니다 우현이도 성규에대한 자기마음을 조금씩 알아가네요 ㅎㅎ담편 담력시험 너무 기대되요 두커플들에겐 어떤일이 있었을지 ㅎㅎ그리고 그대 그림 실력 쵝오
11년 전
독자29
아잌ㅋㅋㅋ진짜 곧 남불출이 탄생하겠네욬ㅋㅋㅋㅋ호원이....ㅋㅋ 들켰네욬ㅋㅋㅋㅋㅋ이미 다 들킨듯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30
아 진짜!!!!!왜이렇게 재밌고 그래요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빨리!스릉스릉♥ ´▽`
11년 전
독자31
작가님!뀨뀨에요!!!!남고로맨스ㅠㅠㅠ신알신이 이때까지 안와서..오늘에세야3편을 연달아정주행하고 댓글을 다네요..진심 너무재밌어요!제가 모티로 눈나빠질까봐 왠만하면 15분이상은 안하는데 진짜 남고로맨스는 그딴거 신경안쓰일 만큼 재밌어요..ㅠㅠ 그나저나 우리성경ㅋㅋㅋㅋ이렇게귀여워서 어째욬ㅋㅋㅋㅋ발버둥 치는거 상상 되는데 짱규요미 진짴ㅋㅋㅋ그리고 호원아..넌 들켰다...^^ 잘보고가요 작가님^♥^ 또모또모 그대 제가 많이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2
모모예요! 역시 나무는 능글능글 성뀨는 귀찮니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3
답 댓글이라뇨 그대 헐! 그러면 오늘은 특별히 조금 길게 써드려야 게따 안녕하세요 필명마저 귀여운 또모 그대 저는 남고의 달디 단 로맨스에 푹 빠진 아이비라고 합니다 오늘은 빼 놓을 수 없는 진!실!게!임! 김명수 부잣집 도련님ㅎㄷㄷ 그런 의미로 제 남자네요^^ 낄낄 이호원은 또 왜 아닌 척 함?! 운동만 하면 다냐?!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이와중에 현성은 왜 좋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남우현 능글 맞은 것 좀 봐 어휴 멋진 놈............. 다음 편에 현성이 안나온다니! 일ㄹ 수가! 그래도 수열이들 야동이들 보면서 힘 내겠습니다..... 근데 길게 쓴다고 썼는데 그게 아닌 것 같네요..... 아무튼 그대 추운데 감기 조심 하시고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34
잌ㅋㅋㅋㅋ저 커플 아니에요! 또모님! 퍼랭이라니..저와 콤비를 이루는 그대가 어딘가에 있겠군요! 오늘도 너무너무 잘봤어요ㅠ 진짜 또모님이 쓰시는 문체나 스토리가 저한테 딱 맞춰저 있는 느낌이 들어서 글 읽을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요ㅠ 동우는 애긔애긔 하고.. 그런데 오늘 한 진실게임은 진실이 아닌 부분이 있는것 같네요... 호원아...사실대로 말하여라!
11년 전
독자35
피노키oh입니다ㅋㅋㅋㅋㅋㅋ 뀨는 창피함때문에 이불을 차댔네요ㅋㅋㅋ 애들 진실게임 할 동안 그랬으면 많이 창피했나봐요ㅠ 우리 뀨ㅠㅠ 호원이가 우현이의 질문에 늦게 그리고 길게 대답하는걸 보니 의심스럽네요ㅋㅋㅋ 현성이들 이 밤에 꽉 껴안고 자겠네요ㅋㅋㅋ 성규의 의견따윈 시크하게 무시하는 우현이는 정말 패기왕b ㅋㅋㅋ 그나저나 성경이 동우말투하는거 디게 귀여울 것 같은데ㅠㅠ 보고싶네요ㅠ 잘 보고가요~
11년 전
독자36
감규에요! 자기 전에 들어왔어요 벌써 월요일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왜이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고가 이렇게 귀엽나요 생각보다 격하고 음란할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척이 남고라 성격이 딱 뭐같아섴ㅋㅋㅋㅋ 편견 생긴듯;;;;;;;;)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잘읽었어요ㅠㅠ 알러뷰ㅠㅠ 다음편ㄴ이 기다려진ㄴ다 진쨔ㅠㅠ 그림들 저 단순한 듯한 디테일ㅋㅋ ㅈ...졓다... 아주 졓다.....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37
귱입니다! 신알신 보고 왔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묘한 숙소 분위기! 귀엽네요ㅜㅜ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38
ㅜㅜㅜㅜㅜㅜ대박이에요ㅎㅎ 이런 팬픽을 좋아하는저로썬....ㅎㅡㅎ 담편도 기대하겠습ㄴ닷ㅎㅎ
11년 전
독자39
현덕이에요 이렇게 못참고 자꾸 찾아와주시오..♥ 난자꾸 보고싶으니까요ㅋㅋㅋㅋ헿 아근데 우현이 되게 팔불출인거아세요? 동우보다 성규가 귀엽데ㅋㅋㅋㅋㄱ제눈에만 그런우현이가 더귀여워보이는거 아니죠....아그리고 전부터 말하고싶었는데 중간에 그림ㅋㅋㄱㅋ뭐에요 왜이렇게 귀여운것이에요....분위기에 너무 잘맞게ㅠㅠㅠㅠ 아두근두근 남고로맨스읽으면
항상 설렘을 느껴요 그니까 말로다표현할수가ㅠ_ㅠ
남고로맨스 연재다끝나도 다음작품도 같이달리기로
합시다 그대♥''♥ 아셨죠? 그래도 이작품은
평생 같이달리고시프다ㅜㅜ 이거끝나는날엔
저오열할꺼에요..Hㅏ...오늘도 굳밤하세요ㅜㅜ
충격적인거 알려드릴까요! 오늘월요일이라는ㅠㅜ
흑흑 주말아안녕...5일을 잘버티고 돌아오세요
네팔벌려 환영해드립니다 중간에찾아오시면
격하게 환영해요ㅜㅠ♥ 아또말이길어졌네요
이젠그대진짜 굳밤!

11년 전
독자39
너의사랑 그대의사랑 소금이에여♥ 애들 왜이렇게 사랑스럽죠..? 그리고 작가님 글도 사랑스럽구요.. 아잌 저계속이런식으로 작가님한테 고백하고있네요 ㅋㅋㅋ 오늘도 잘봤어요♥담편도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40
이얍! 아로마에요! 달달하지 않긴요 달달달달달해서 죽겠구먼유...~▽~ 우현이 저런 거침없는 애정표현 좋아요, 좋아 ㅋㅋㅋㅋ 성규야 너도 까칠하게만 굴지 말고 우현이에게 마음의 문을 좀 열어봐....! 점점 발전(?)해 나가...는 것 같은 현성이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41
은하예요!규인네너무귀엽네요ㅠㅠ
11년 전
독자42
쿠크로 암닉신할게요! 남고로맨스좀 쩌시는듯.. .. 힣
11년 전
독자42
흐허 럴수럴수 이럴수가 ㅇㅇ에서 보고 왔는딤 암호를 설정할수 없는 편이라닛!! 랄수럴수 이럴수가아아아아아아 다음편을 노리겠어영 강태공처럼 낚아올리겠어영 가만히 있지 않겠어영 후루훗훗 고나저나 담편엔 현성이들이 읍따니!! 괜찮아요 그래도 괜찮아요 오늘 현성이들 본전 뽑았어영 구리고 호원이의 긴 침묵 잘 봤습니돸 하튼!! 잘보고 가영 다음편 기다릴게영.....이름없는 독자 였습니다.....
11년 전
독자44
차별입니다! 알바 끝내고 와서 비몽사몽인데 얼른 댓글 달고 가서 자야 될 거 같아요.. 대체 담력훈련 때 어떤 일이 있었을짘ㅋㅋㅋ 다음편이너무기대된다느뉴ㅜㅜㅜ요번댓글짧다고미워하시면안돼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으뭐나 3편올라온지도 모르고 그냥 고우투 딥슬립할뻔햇네요ㅋㅋㅋㅋ
이번에도 꽁냥꽁냥하니 달달합니다ㅎ 아, 물론 누구마음에는 염장지르고요^^ㅋㅋ 항상 화이팅이시고 응원하겟습니다ㅎ 담편댓글에는 좀더 길게쓸게요ㅠ!

11년 전
독자47
감성 이에요!!!어헝 규 귀엽당 허헝 그래요그대 저건다리미예요 저거보고 차문짝같다는생각한번도한적없어요!!!저건다리미라구요 글구성규애교 귀..귀여운...데 왜...왜그래 동...동우따..따라한거라도...
11년 전
독자48
헝 작가니뮤ㅠㅠㅠㅠㅠ몸빼입니다! 이번편도 너무 잘 읽었어요ㅠㅠㅠㅠ귀여운 잉피들과 자까님의 귀여운 그림실력이 돋보이는 편이였어요ddd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듯.. 전 갠적으로 으앙 쥬금짤이 젤 좋네욬ㅋㅋㅋㅋ사실 전 아까 ㅇㅇ에서 작가님 찬양하던 독자인데 이렇게 3화가 금방 올라오다니.. 몸빼도 행복해 쥬금ㅇ)-( 그런데 암호닉 확인에 제 암호닉이 듀개가 있네요.. ㅡㅇ음?! 중복 된 닉네임이 있는건가여ㅠㅠㅠ 그런거면 말씀해쥬세영 암호닉 바꿀게요 헝헝.. 그럼 작가님 굿밤되셰영~~
11년 전
독자49
아잇 이번편에서 암호닉 신청하려고 했는데…☆★ 여튼 익연 인독방에서 작가님 글을 본 것 같아서~.~ 달려와봤어요! 내일부터 시험인데 이게 뭐하는 짓인지T.T 근데 또모또모님 글이 너무 재밌어서 그만둘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들어가는 그림도 너무 귀엽고ㅋㅋㅋㅋ내용도 귀여워요ㅠㅠ귀여워 쥬금!!! 앞으로도 애들보러 꾸준히 올게용!!신알신 하고가요^.~
11년 전
독자50
앙뇽하세여! 에몽이예요~
ㅎㅎ남고로맨스 너무재밌어요ㅋㅋㅋ깨알같은 thㅋㅋㅋ 진실게임에서 좋아하냐? 이 질문은 호원이를 향한거였군요!ㅋㅋㅋ
담편, 앞으로 모든편 함께할테니 화이팅!하세요!!ㅎㅎㅎ 응원할게요~

11년 전
독자51
청,,,주에여...☆★ 작가님 올라오는 속도가 LTE네요 아주 좋아요!!! 우리 성규,,,...내꺼네요...☆★ 남나무 ...쟤 내꺼야... 싫으면 잘해주든가....ㅋㅋㅋㅋㅋ 담편도...달달터지게 기대할겡ㅅ!!!!
11년 전
독자52
제닉은 된건지 안된건지 모르겠지만..그럼 다음편에 다시 신청하기로 할게요 코카에요~ 이번편도 달달하고좋네요! 결국 뀨 힘들어 쥬금ㅋㅋㅋㅋ쥬그면안됑..근데 호원이가 용기를 어서 내야할텐데 말이에요..언젠가 고백할 날이 오겠죠!? 그날을 기다리며..ㅋㅋ 담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53
드롭킥이에요..ㅜ.ㅜ 뒤늦게 정주행 중인데...암호닉을 받지 않으시다니 ㅠ.ㅠ 마치...드랍킥을 맞은듯한... 아ㅠ.ㅠ 그나저나 너무 달달하고 재미있어요ㅠ.ㅠ아흐흐흑...그대의 필력은 어디서 왔나요? 아~~부럽도다....
11년 전
독자54
밀가루에요! 아진짜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미도귀엽고ㅋㅋㅋㅋㅋㅋ성규쥬금 달달해요 진짜! 이렇게 당충전☆★ 남우현 능글거리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진짜 귀여워서 저 쥬금
11년 전
독자55
하이파이브예요ㅜㅜ아ㅜㅜ진짜 보는내내 귀여워서 쥬금 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둘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ㅜㅜㅜㅜ유 메잌미크레이지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5
다트에요!! 금방알았는데...신알신이 왜 안오는걸까요....??신청했는데..그대 2가지 소식이 있어요 좋은소식 "저한테 우울한소실" 좋은소식은 제가 오늘 또모도모그대글을 보고 반했다지 뭐에요! 역시 규인네군요 제일먼저 피곤피곤ㅎㅎ 뭐에요 드디어 호원이가... 에이 호원아 변명하지말어 백명의 사람한테 물어봐요 답은 나와있단다.. 동우도 귀엽지만 호원이의 나름 수줍은 모습이죠>부끄부끄ㅎㅎ 호원이를 보면 남자친구처음모습이 떠올라서 저도 부끄부끄해져요☞☜
작가님 오늘 남우현이 왜이래요? 안그래도 멜론때문에 우현이보고 여러번 죽었는데 여기서도 죽어요..ㅠㅠ 우현이 능글능글 성격 좋아요 까칠규도 좋구 우현이가 마음속으로 생각한 김성규가 더귀엽다니... 에이 난 그러는 우현이가 너가 더 귀여워!! 사랑할수밖에 없는 6인방(아직 성종이가...) 정말 어디가나 성열이같은 친구가 있으면 좋은데.. 아잌! 성열아 나랑 친구하자..아나.. 나이가 다른데.. 4화에는 현성이 안나온다는데...괜찮아요 호야동우와 수열이 지키고 있을꺼니까ㅋㅋㅋㅋㅋㅋ 4화는 언제 나올려나..ㅠㅠ 이제 나한테 우울한소식이 뭐냐라고 하면 안궁금한건 아니죠? 지금부터 12월까지 인티를 못들어올것같아요.. 나 그대랑 같이 앞으로 나아간건 3화밖에 없는데..ㅠㅠ 개인사정때문이지만...글잡와야 내가 살아나는데.. 그래도 크리수마스때는 올꺼에요! 완전히 안오는건 아니고 아무래도 제약이 있어서 폰으로나 아님 그대글이 올라가고 나중에 전 보겠죠? 역시 전 뒷북인가봐....우리 다음에 봐요S2 오늘하루만 그대 납치할께요★

11년 전
독자57
또르르....전편에서 독자16 이였는데 암호닉 내남성김성규 이걸로 신청했었는ㄴ데 안됐나봐요....?ㅠㅠ 그래도 재밌ㅅ네요 우현이 멋있어요 학 호원이 쪼큼 비겁한거같기도하고 성규는 구ㅏ엽고ㅜ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용 다음에 암호닉 신청하는거있으면 신청해야징
11년 전
또모또모
...!!?!?!전 분명히....적은게 기억이 나...나는데!!!!?!?! Hㅏ... 죄송해여 ㅠㅠㅠㅠㅠ 꼼꼼히 본다고했는데도 ...... ☞☜ 그럼 다음편에 바로 추가해드릴게요 죄송해요잉 ♡
11년 전
독자58
무단횡단이요!둘이벌써같이자는건가요 음흉ㅋㅋㅋㅋ제가뒤에서끌어안는거좋아하는게어떻게아시고이런은혜로운것을...ㅋㅋ현성행쇼♥
11년 전
독자59
헐작가님 하이헬로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으아니 어떻게이렇게 글을 잘쓰시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중간중간있는그림도 너무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거 항상보고싶어서우짜나 ㅜㅜㅜㅜㅜㅜ 디오에요!
11년 전
독자59
핳입니다!!!ㅇ어우어어어우왜제가이걸지금이야본것일까요!!!우아아우우ㅠㅜㅜㅠㅠㅠㅠㅠ이번편참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엄청기대됩니다!!다음편은진짜로꼭최대한빨리보고말것이에욬ㅋ
11년 전
독자60
김남성우규현 !!!!잉요ㅜㅜㅜㅡ현성이들이격하게노네요....하트ㅋㄱㅋㄱㅋㅅ호원이강한부정은긍정ㅇㅋㅇㅋ ㅜㅜㅜ고백해버령!!!!그대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60
부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흐엉ㅜㅜㅜㅜㅜㅜㅜ달달후ㅐ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ㅢ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에현성이없다니...그래더좋습니당헿어여다음편이올라오길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익명인입니다! ㅋ 아니, 왜 좋아하면 당당하게 말할것이지 시시하게 아무말없다가 귀엽다고만 말하는건지 괜히 답답하네요ㅋㅋㅋㅋ그리고 현성이들은 우현이가 더 스킨쉽?애정표현?!들을 더많이하는데 성규는 귀찮아하고.. 서로 티격태격하고 싸우는게 달달하고 좋네요ㅎㅎ수열이들도 빨리 진도를 빼야할텐데.. 다음편에 나온다니까 기대하면서! 다음편 기다릴게요ㅎㅎ
11년 전
독자62
써니텐) 아이쿠야ㅅ진실게임에서의 좋아하냐는건 야동이들이였군요!ㅠㅠㅠ 현성터지는줄 알았잖아요☆★.... 아이고 다음에 담력훈련 비하인드와 잠자리스토리라니... 흐흣 다음편은 또 언제 볼수 있는건가요!
11년 전
독자62
치쥬예요!!현성이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재밌게보고가요!!!!
11년 전
독자63
핰 가온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습니다 이렇게 현성이 발전해가는것이지요..!! 는 무슨 전 야동이 좋아요 이호원 적극적이 되어라 뾰로롱! 헤헷. 그렇죠 수학여행의 꽃은 진실게임이죠ㅋㅋㅋㅋㅋㅋㅋ저는 수학여행가면 졸려서 걍 뻗어 잤었지만. 우횬시 부자에여? 내 대학 등록금도 내줘 우횬시... 대학 너무 비싸.... 헤헷...헷....근데 남고하면 원래 되게 싸납고 별별 쌍욕 다나올줄알았는데 의외로 되게 귀여운면도 있고..좋네여 헤헤 느무좋아 이렇게 달달한거 느무좋아... 다음편 기대하고 떠납니다 뿅~.~!
11년 전
독자64
우왓입니다! 끄앙 아니예요 이번편도 너무 달다류ㅠㅠㅠㅠ막 우현이가 성규 끌어안는게 상상되고... 호원이 당황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그림 너무 깜찍하구요ㅋㅋㅋㅋㅋ특히 그 쥬금ㅋㅋㅋㅋㅋㅋ어휴...작가님 제사랑머겅ㅎㅎㅎ 다음편에서 뵈요ㅠㅠ
11년 전
독자65
아이리버에요 남고로맨스의 매력은 귀여움이죠 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저 쥬금 그리고 리얼함이요ㅠㅠㅠ 다정한 호워니ㅠㅠ
11년 전
독자66
설렘이예요~!!!11 아 호원이는 정녕 동우를 좋아한다말입니까..... 짐작하고 있었지만 진실게임에서의 태도를 보니 딱 답이 나오네요 답이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이들은 정말 미묘하네요 아직 자신들의 마음을 못 알아차린 것 뿐이지 바로 그 전단계라는 건 확실해요!!!1 떰띵떰띵ㅋㅋㅋㅋㅋㅋ수열이들의 스토리도 궁금하네요 60초면 충분한 thㅡ토리~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7
과자왔어요!!!힝ㅠㅠㅠ너무늦게왔죠ㅠㅠ 저도빨리보고싶었는데볼시간이없었어여...하... 이때까지궁금한거참느라과자쥬금...헝헝헝 그나저나 오늘이호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섴ㅋㅋㅋㅋ말을많이했네요호원이가흐흐흐 그리고오늘꺼도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중간중간그림도너무사랑스러워여ㅠㅠㅠㅜㅠㅠ 결론은작가님내샤룽듕이얌...SSS222 다음편도기대할게여! 사실다음편에야동나와서엄청엄청기쁘다는건안비밀...흐흐흐흐흐
11년 전
독자68
ㅜㅜㅜ엉엉 저 암호닉 맙소사해주세요 했는데 맙소사가 없어요 맙소사!!!!!!!!!!ㅠㅠㅠㅠㅠㅡ아 저 중간중간 들어가는 삽화도 귀엽고 브러쉬 느낌도 좋아욯ㅎㅎㅎㅎㅎ장동우 좋아하잖아.....호원아.....그렇잖아......강한부정은 강한긍정이라고 했듬 남우현이 김성규가 생각나는건 그건 ㅜㅜㅜㅜ그건ㅜㅜㅜㅜ와 우현이네 잘사네요 내 대학 등록금도 좀 내줄래?...........우리 사이좋게지내자...........신알신이 안왔어요 왜죠 나니?ㅠㅠㅠㅠㅠㅡ잘보구가요ㅜㅜㅜㅜ
11년 전
또모또모
참...요즘에 신알신이 안가나봐여 .................... 왜...왜말썽인겨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암호닉은 다음편에서 바로 추가해드리겠스무니다~ 죄송합니다 ~ ♡.♡ 호잉뿌잉 !
11년 전
독자69
only에요!!!!!!우현이가 호원이를 곤란하게했내요 ㅠㅠ호원이가변명을 하긴했지만 우현이는 이미....우현이가 성규에대한마음을깨달아가고있는듯합니닼ㅋㅋㅋ이번편도정말재밌었어요 담편도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70
ㅇ???그대???제가댓글을안썻네요??쓴기억이있는데,...?아무튼그대까또입니다그대자꾸달달하게하시면저설레쥬금....혹시제가사랑한다고말씀안드렸나요...?그럼거절은거절하며그대에게사랑강제기부성규귀여워ㅠㅠㅠㅠ성규는제가루팡ㅋ하다우현이한테들킴...^.^..미안..현성은깨져선안됨그대브금이너무귀여움ㅋㅋㅋㅋㅋㅋ마치저처럼...죄송해요큰죄를지은것같네요..하...아무튼결ㄹ론은자꾸이렇게달달하게하시면또모또모그대보쌈해서들고갈꺼라고..♡
11년 전
독자71
안녕하세요 작가님! 건강쌀이에요!!!!!!!!!!! 제가 많이 늦었네요ㅠㅠㅠㅠㅠ 아끼던 고양이가 생사를 넘나들기도 했고 어무니 김장도 도와드리고 이래저래 할 일이 되게 많았어요ㅠㅠ 작가님 글은 중간중간 끼어있는 짤막한 그림이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물론 내용도 재밋지만 그림이 조금 더 가미해 주는 느낌!??? 아 그런데 호원이!!!!! 대답해야 할 대답은 그게 아닌 거 같은데?!? 호원이가 말을 아끼네요 껄껄껄 다음내용도 기대됩니다>< 그럼 작가님,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2
안녕하세요 또모또모그대! 헿헿 왔어요! 어제 인티로그인까지 했다가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와서 대학 추가합격 합격떳다 그래서 패닉상태로 하루를 보냈네요. 어제하루 제정신이 아니었다죠... 후보번호가 30번대라 기대도 안하고 있었거든요. 합격떳단 소리 듣고 제 폰 확인하니까 정말 합격문자가 와있어서 전 쥬_금...헠헠 그나저나 역시 이번편도 그대는 짱bb 이번편 읽어내려가며 스크롤 내리다가 열이의 대사 보고 풉 했네요! 인생의 진리. 그대 노리신 거죠? 이러고 진짜 남고 로맨스 내용도 재미 있는데 중간중간 삽입되는 삽화(?) 짤(?) 뭐라 그래야되지? 여튼 그림도 재미를 한층 더 해주는것 같아요. 그대 다리미 짱 잘 그리셧듬b 우현이랑 성규 보면 이미 벌써 둘이 행쇼하고 있는것만 같아요 우현이의 행동이 아주그냥 자연스럽네요. 능구렁이나무랑 츤데레규 제가 짱짱 좋아하는 조합인데! 그대 샤릉해요~♥ 제 사랑 두번머겅 무한머겅! 다음편에 본격적인 커플들의 윤곽이 딱 잡히는건가요? 다음편 예고 보면 3커플다 썸타는 중인것 같네요. 크흡...모쏠태쏠인 찐찌버거인 저는 그대 글 보며 혼자 빙의해가며 대리만족 하고있네요...흨흡...오늘 무진장 추운데 그대 감기조심하세요~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3
[규롱]이제야 봤네요 컴퓨터를 몬해서ㅠㅠ 워ㅏ유ㅠㅠㅠ 재미졍재미졍ㅠㅠㅠㅠ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아 거참 보는내내 엄마미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74
코코팜이예요ㅠ달달하지않다뇨!!!!!그러지않은데!!!!!너무너무달달한데!!!!우현이가 성규를꿰뚫고잇나봐욬ㅋㅋㅋㅋㅋ어떻게해야 성규가일어나능지다아네욬ㅋㅋ신기해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3 12:04 ~ 5/13 1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