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4222l 81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Copyright ⓒ 또모또모 All Rights Reserved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M a i n : 현성

Sub : 수열/야동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오늘따라 그림이 참 개똥같은 또모또모. (왼쪽)

 

 

공지를 읽으신분은 아시겠죠 ¡_¡

또모는 여러분이 정말정말 참말로참말로 보고싶었지만 금방 달려오지 못했어요.

 변명은 하지않아여....

 

예고해드렸듯이 저는 오늘안에 4편을 들고온다 하였고 ㅠㅠㅠㅠㅠㅠㅠ

곤장맞기 두려웠던 또모는 쥐똥만큼의 분량...을 들고 찾아왔어여..............

 

 

 

 

 

 


남 고 로 맨 스 04

♡ BGM이 재생됩니다 ♡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시, 우현이가 뀨의 집념에 못이기는 척 팔과 다리를 풀어줬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아니죠, 절대 아니죠- 뀨는 불편하다며 팔이고 다리고 치워달라며 입이 닳도록 하소연했지만 우현이는 그게 더 자극이 되어선 잠이들때까지 뀨를 안고 있었다고 해요.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안그래도 작은 눈을 벅벅 비벼가며 알람소리에 맞춰 눈을 떴다. 허벅지와 팔뚝 부근의 가해지는 압박에 짜증을 내며 몸을 비틀었지만 이 무게감은 어쩐지 가시질 않았다. 눈동자를 천천히 움직여 내 몸을 쭈욱 훑는다.


망할.


지난 밤, 잠들기 전에 있었던 남우현과의 실랑이가 떠올라 눈살을 찌푸리며 신경질적으로 남우현의 팔과 다리를 걷어내자 남우현이 앓는 소리를 내며 반대쪽으로 돌아눕는다. 그래, 평생 그렇게 등지고 얼굴보이지 마라 망할 자식아.


핸드폰에서 흘러나오는 알람이 꼭 남우현목소리를 닮은것같아 질겁하듯 꺼버리곤 화장실로 향했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자…잠깐.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야!!!! 내 수건 누가 썼어!!!!!”

 

 

 


화장실 문을 벌컥 열어젖히곤 숙소 한가운데를 향해 빽-하고 소리를 질렀봤지만 개미새끼 한 마리도 제 낯짝을 비추지 않는 것이, 여간 조용한게 아니었다. 축축한 상태 그대로 둘둘 말려진 내 수건을 원망스런 눈으로 펼쳐들어보였다.


아무리봐도 이건 내 수건이 맞아…!! 얌마 수건, 어제 분명 내가 널 쓰고나서 수건걸이에 가지런히 걸어놨잖아!? 근데 어째서 수건걸이는커녕 욕조에 걸쳐져있는건데! 어!? 이 섬유새끼야 말을 해!! 말을!!

 

 

 


“내 수건 누가 썼냐고오―!!!”


“…….”


“왜 내 수건이 걸레짝이 되어있는건데에―!!!”

 

 

 


벌컥, 물음에 응답이라도 하듯 내 방문이 스르륵 열리자 문틈 사이로 까치집하나가 불쑥 튀어나온….

이 아니라 나무새끼잖아, 미친.

거실로 어기적어기적 걸어나오는 녀석을 향해 젖어있는 내 수건을 들이밀며 물었다.

 

 

 


“야, 설마 이 수건 니가 썼어?”


“뭔데― 무슨 수건….”

 

 

 


잠긴 목소리가 되게… 색다르구나……, 는 ㅁ,뭐?!!?!! 나 지금 무슨?!!


큼직한 손으로 제 얼굴을 쓸어내리곤 옆구리를 벅벅 긁으며 다가오는 저 불결한놈이 눈도 안뜨고선 무슨 수건이냐며 묻는데, 하마터면 이 젖은 수건을 저놈 머리통을 향해 던져버릴 뻔했다.


가만히 감고 있었던 눈꺼풀이 올라가면서 녀석의 풀린 눈동자와 내 눈동자가 마주치는 순간, 괜히 나 혼자 알 수 없는 긴장감에 휩쓸려 마른침을 삼켰다.


나무가 정확히 이쪽을, 아니 더 정확히 하자면 나와 눈을 마주친상태 그대로 푸스스 웃으며 말했다.

 

 

 


“김성규 얼굴 부었네.”


“ㅁ, ㅁ, ㅁ, 무슨 소릴 하는거야! 이 thㅜ건 니가 썼냐고 지금 물었잖아 내가! 괜히 불리해져서는 딴소리 하ㄴ…!”


“아, 그 수건 니꺼였어?”

 

 

 


아, 그 수건 니꺼였어?? 니꺼였어???!!!

 

 

 


“그래! 내꺼였다 짜식아! 말도 없이 써놓고 마르지도 않게 처박아놓은 놈이 하는 소리치곤 상당히 태평하다? 어―?”


“아 왜에― 급해서 썼어 급해서―.”


“야, 넌 급하면 우리집에 와서 살겠다 아주?!”


“못할 거 없지, 집 어디냐?”

 

 

 


자고 일어난지 얼마나 지났다고 저놈의 얼굴 근육은 또 남우현을 웃는 표정으로 만들어버린다.


그 웃는 얼굴을 지우지도 않은 채 빨리 세수하고 싶다며 화장실 안으로 무작정 쳐들어오는 놈을 내가 무슨수로 막을 수 있었을까. 수건을 든 손으로 다급히 녀석의 등을 떠밀며 나가라고 고성을 질렀지만 전혀 통하지 않았다. 자고 일어난 직후라 해도 녀석의 고집과 힘은 여전했다.


남우현이 쥐어준 새 수건으로 얼굴에 묻은 물기를 모두 닦아내고보니 녀석은 눈을 감은 채로 양치질을 하고있었다. 나랑 정반대네, 난 얼굴 씻고 나서 이닦는데….


혼자만의 생각이 여기까지 다다르자 내 눈은 어젯저녁에 쓰고나서 케이스안에 고이모셔둔 칫솔을 쫓았다. 그리고,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뭐야! 칫솔 또 누가 썼어?!”

 

 

 


수건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만큼 소중한 내 칫솔이, 케이스위에 꺼내져있다. 그 말인 즉슨, 누군가가 내 칫솔을 꺼냈다는건데…!!

 

 

 


“미안.”


“뭐라고?”


“그것도 내가썼어. 칫솔.”

 

 

 


그렇게 말하면서 재수없는 얼굴로 팔자 주름이 깊게 패일만큼 웃는 녀석의 옆구리를 주먹으로 콱 쳐올리자 녀석은 입에 물고 있던 거품을 세면대로 뱉어버린다. 옆에서 씩씩거리는 내가 눈에 보이기는 하는건지 제 옆구리를 손바닥으로 감싸쥔다.

 

 

 


“아야야 아파라… 이렇게 진지하게 때리기 있기 없기!”


“있기!! 새끼야!!! 니가 아픈건 알아?! 이, 이… 이 망할새끼야?!”


“왜앵~ 우리 뀨, 내가 뀨 칫솔써서 화난거야?”


“그럼 화가 안나게 생겼냐?! 내 수건도 모자라서 이번엔 칫솔이냐?!! 어!!”

 

 

 


고개를 빳빳하게 쳐들고선 녀석을 향해 따박따박 쏘아붙이자 그게 또 재밌다고 싱글벙글거리는 녀석의 배때기를 또 한번 가격했더니 이번엔 꿈쩍도 안 한다. 뭐, 뭐야… 더 세게 때렸는데, 아…파서 그러나? 왜 아무반응이 없지…?


이미 불결해진 칫솔을 두손으로 꽉 쥔채 녀석의 얼굴을 조심조심 살폈다. 세면대를 내려다보고 있는 녀석의 시선이 감흥없기 그지없다는 사실을 알아채자 내 심장이 불같이 요동친다. 내가 왜 나무새끼 눈치를 보는거야?! 

 

 

 


“나…나무새끼, 분위기 잡지 마라…?”


“내가 지금 분위기 잡는걸로 보이냐?”

 

 

 


물고 있던 칫솔을 입에서 떨어트리곤 세면대에 다시금 치약거품을 내뱉더니 좀전의 생글거리는 얼굴은 어디 갔는지 뭐라도 씹은 표정을 하고선 내 쪽으로 불만 가득한 눈초리를 보낸다.

 

 

 


“야, 내 칫솔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착각하고 쓴 거야, 됐냐? 미안하다고 했잖아 내가.”


“이, 이게…미안하다고 될 일이냐…?”

 

 

 


점점 기어들어가는 내 목소리에 기가 찬다는듯 헛웃음을 터트린 남우현이 점점 거리를 좁혀오자 반사적으로 뒷걸음질을 쳤다.

 

 

 


“안되면 어쩌려고?”


“아… 안되면 안되는거지 뭐….”

 

 

 


한껏 잠긴 목소리가 지나치게 가까운 거리에서 들려오자 등줄기를 타고 올라오는 소름이 섬뜩하게 신경 쓰여졌다. 뭐, 뭐야… 이 새끼 갑자기 왜 이렇게 무서워졌어…? 미친듯이 뛰는 가슴을 어떻게 해볼 생각도 못한채 필사적으로 녀석의 눈길을 피했다.


이게 뭐야…, 설마, 나 모양빠지게 화장실에서 맞아죽는 거 아냐…?


이럴 줄 알았으면 잔소리도 적당히 할 걸 그랬….

 

 

 


“김성규.”


“… ….”


“나 봐.”


“… …?”

 

 

 


귓가를 감아오는 목소리가 또 한 번 들려오자 소스라치게 놀란 내가 저를 흘끗- 올려다보자 남우현이 고개를 튼 채로 서서히 다가왔다. 이 새끼 지금 뭐하는!! …저 이상한 얼굴각도는 대부분 드라마나 영화같은데에서 남자주인공이 써먹는 걸텐데…!!? 왜…!!


이 상황에서 벗어날 생각으로 한 걸음 물러나자 세라믹타일의 매끈하고 차가운 감촉이 여실히 느껴졌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내내 알 수 없는 강박감에 쫓기는 기분이었던 나는 꾹 쥐고 있던 두 주먹을 들어 양쪽 관자놀이옆에 두었다. 고개를 푹 숙여버린 내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다소 신경질적인 어투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고개 들어.”


“시… 싫은데…!”

 

 

 


쥐어진 두 주먹에 얼굴을 파묻으려하자 남우현이 대뜸 내 손목을 잡아끌어당겼다. 그 말도 안되는 힘에 이끌려진 나는 어떻게해서든 반항해볼 생각으로 화장실 바닥에 주저앉아버렸고, 지금쯤 거의 울상일 얼굴로 녀석을 불쌍히 올려다보자.

 

 

 


“풉.”

 

 

 


내내 굳은 표정이었던 남우현의 입에서 대뜸 웃음이 터져나오자 내 머릿속은 온통 물음표로 가득찼다. 이, 이새끼 조울증 뭐 그런건가? 갑자기 표정이 풀렸다…! 뭐야, 그럼 남우현이 다시 싸이코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거?


경황이 없어 무식한 생각이 줄을 지었다. 아직도 잡혀있는 손목을 풀어내려 슬금슬금 힘을주자 그보다 더 지배적인 힘이 남우현의 손아귀에 실렸고, 그 힘으로인해 바닥에서 일어날 수 있었다. 남우현은 제법 기분좋은 표정이었다. 깨끗한 물로 제 입안을 헹궈내는걸 멀뚱히 지켜보고 있다가 깨달았다.


헐, 이 새끼 지금 나한테 장난친거임?

 

 

 


‘이, 이게… 미안하다고 될 일이냐…?’

 

 

 


그것도 모르고 순진하게 말꼬리를 흐렸던 조금전의 내가 생각나 얼굴이 화르륵 달아올랐다. 뭐죠 이 무지막지하게 밀려오는 짜증과 쪽팔림은? 거울에 비치는 개운한 얼굴의 남우현을 보며 당장이라도 울듯이 물었다.

 

 

 


“너 화난거 아니었어?”

 

 

 


조금은 질책섞인 목소리로 묻자 남우현은 마지막까지 입을 헹구고나서야 이쪽을 돌아봤다.

 

 

 


“아이구, 아직도 울려고 그러네? 그렇게 충격이었어 우리 뀨?”


“못된 새끼….”


“나 너랑 다른반이었으면 어쩔 뻔했냐, 니가 화장실 바닥에 주저앉는 명장면도 못 봤을텐데, 그치?”


“참나, 나야 좋지! 너랑 다른반이면!!”

 

 

 


특유의 장난끼 가득한 말투와 표정으로 내 볼을 주욱 늘어트리는 남우현의 정강이를 한 대 차주려다 조금 전 가격했던 녀석의 옆구리가 떠올라 관뒀다. 그것보다, 찝찝한 입안을 해결하기 위해선 세면대와 나 사이를 가로막은 채 서있는 남우현을 치우는게 급선무였다.

 

 

 


“비켜 나무새끼야, 너 때문에 이도 못 닦고 이게 뭐야…!”


“김성규, 좀 뜬금없는거 아는데 너 그거 기억나?”


“비키라니까, 입 좀 헹구게―”


“어제 버스에서 약속했잖아, 노래 불러준값 후불제로 쳐주겠다고.”


“근데 어쩌라고, 비켜, 비켜!!”


“그거 지금 써먹어도 돼?”


“그러던지 말던지 멍청아! 나 지금 네 번째 말하겠는데, 비켜라? 나 입 헹굴거야!!”


“너 방금 분명히, 그러던지 말던지―라고 했어, 지금부터 내가 하는 행동은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이한 남우현이 뒤숭숭함을 못참고 호기심을 풀어보려하는 최선의 행동이니까 뒤늦게 질책하면 안 돼.”


“그래! 너 알아서 해! 일단 나 입 좀…!!”

 

 

 


말하고 있던 도중에, 뭔가가 입술에 촉-하고 달라붙었다가 떨어졌다는걸 알아챘을 땐 이미 남우현은 제 자리에서 눈꼬리가 휘어지도록 활짝 웃고 있었고. 나는 마하의 속도로 공황상태에 젖어들었다.


당연히 내 입에선 듣기싫은톤의 고함이 나올줄 알았지만 미친듯이 내달리는 심장박동을 애써 감당해내며 그 자리에 얼어붙어있었다.


아무 말도.


나오지 않았다.

 

 

 


“귀여워 죽겠다 김성규.”

 

 

 


남우현은 내 머리를 헝클어버리곤 뒤돌아서 화장실을 나가버렸다.

녀석의 뒷모습을 마지막으로 나는 점점 더 거세게 요동치는 심장소리를 맞이해야했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으, 짜증나… 왜 이래 오늘!!!!!!

이게 뭐야!!!!!!!!!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4 | 인스티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4편들고 찾아온 또모에요 :D ....

굉장히 과감하게 콘티를 수정함으로써, 야동과 수열의 분량은 코딱지만큼도 내보내지 않았어효!!!!!

나 잘했어효?!!?!!!!!!!!!! ㅇ0ㅇ // 호잉뿌잉!!!!!!!!!

 

내일은 월요일이므로.... 출근을위해 미친듯이 준비하는 일상이 반복되겠죠....

그래도 호이팅이에요...

화요일은 크리스마스잖아요......(울고있음)..☆★

 

 

 

★암호닉 확인 및 신청은 [공지]글에서 받고있습니다! 최종 암호닉은 5편에서 확인하실게요잉♡★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은하예요 진짜재밌어요!그림도귀엽고!
11년 전
독자13
댓글첫번째로달려고 오분동안새로고침몇번이나한지!!ㅎ
11년 전
또모또모
어이코!!!!!!!!!!1 5분동안이나 새로고침이라고여 ?!!?!? 결국 엄청난속도로 1등에안착하셨네여.........여루분 박수 !!!!!!! 쨖꺄쨖ㅈ꺅ㅈ꺄ㅈ갺
11년 전
독자67
아작가님왜이렇게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규꼬리에요~ 보고올게요!
11년 전
독자26
헐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기여워... 난 남로가 너무좋아.. 엉엉엉... 전편기억이안나서 읽고오려다가 첫줄읽고 빡 떠올라서 미친듯이 읽었어요 아 현성.. 얘네 행쇼할거ㄱㅏㅌ아.. 으좋아... 근데 왜 옆구리가 시렵지.. 하.. 우리 같이 울까요 작가님? 작가님 설마 커플이라거나 막 커플이라거나 예를들면 커플이라거나 그러신가요? 믿을게요 이세상 솔로천국인데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왠 히스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김성규 드럽게 귀엽네요 마치 제남자처럼. 아 짜지라구요? 알겠어요 남우현이 때리겠다. 크흑.. 현성 뽀뽛했다!!!!!!!!! 했다!!!!!!!!!!!!!!! 오늘 기념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안에 올려주셨네요 곤장은버려야지 12시 기다리고있었... 크흠. 남로는 너무 귀여워서탈! 아니 탈이아니라 매력! 그림에 죽고 글에죽고 작가님에 쥬거여. 아 현성에도 쥭습니다. 다음편떄도 쥬글준비할게요 쥭도록 재밌는 남로 5편 기대할게요 날쥬기는 또모작가님.. 그럼안녕!♥
11년 전
또모또모
Hㅏ...이렇게 영양가넘치는 감상문...좋습니다 좋아요..........아주아주 바람직하고 입가에 스물스물 번지는...웃음...^///^ 규꼬리님역시 어마어마한 속도로 댓글달아주셨네여 ㅠㅠㅠㅠㅠㅠ 하.. 규꼬리님 너무 잘기억나여... 그대는 제가.... 강렬히 기억하고 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때 뵈여..ㅠㅠㅠㅠ 즈는 솔로니까 함께 옆구리 시려하며 5편...지르겠스무니다 ㅠ퓨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
내일은 지옥의 월요일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3
ㅃㅇㅇㅇ웅오아!!11
11년 전
독자8
아스콩이에요 ! !!11
11년 전
독자15
성규 씹덕 터진네요 .. . .ㄲ뀽 내가 델꼬가서 살고싶당 ...ㅎ
11년 전
독자4
카포에용!! 헐ㄹ르기다리고있었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귀엽고재밌고....그리고..ㅃ..ㅃ..뽀뽀..!!!?!!!!!?! 우리크리스마스같이보내요...^0^ 해피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6
꿀꿀이에요!!! 아그림체진짜규엽다구여ㅠㅠㅠㅠㅠㅠ내가그대루팡해도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팡할래그냥ㅠㅠㅠㅜㅠㅠㅠㅠ엉엉 남우횬이자식은 규입술에무슨짓을한교 ㅠㅠㅠㅠㅠㅠ뽀뽀!!ㅠㅠㅠㅠㅠㅠㅠㅜ엉엉겁나좋다ㅠㅠㅠ
11년 전
독자7
쿸이에요!진짜루 오늘오셨네요!!이제컴끄려고했었는데 알람울려서 뭐지하고봤다가 작가님글이!!!!ㅋㅋㅋㅋㅋㅠㅠㅠ자기전에 남로보고가서 기분이좋네요ㅠㅠㅠ엉어엉ㅇ어 ㅇ짧아도 재밌어요!!담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9
비버)ㅋㅋㅋㅋ기다리고있었어용 오늘도완전재밌네요ㅋㅋㅋㅋ성규넘넘귀여워요ㅋㅋㅋㅋ그나저나우현이가참저돌적이네요ㅋㅋㅋㅋㅋ둘다귀여워ㅋㅋㅋ다음편기대할께용♥
11년 전
독자10
이게 뭐늡니따 그대?! 막 급하니까 지금 오타가 나고 그러는데 전 아이비 라고 합니다........... 아 이거 머ㅡㅏ 설레고 으아 뽀뽀 했어 으잉 아 나 ㅈㅍ굼.... 오타 나서 뭐라는지 모르시겠죠 네 죄송합니다 저 설레 쥬금.....
11년 전
독자16
헐 나 늦음.... 쥬금....
11년 전
또모또모
헿.....안늦으셨어여 절대..........☆★ 하도 어마어마한 속도로 댓글이 달리는바람에...........^////^
11년 전
독자11
21번이에요! 내일 출근 잘 하시고 오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아이츄파에요!! 준비한 곤장 못쓰게됐네요ㅋㅋㅋ 장난이구요 정말 오셔서 기뻐요!! 얼마나 기다렸는뎅요 ㅠㅠ 헐헐...그림체 왤케 귀여워요?? 김떵규 오늘 왤케 귀여워요?? 작가님 왤케 귀여워요7???악ㅋㅋ큐ㅠㅠㅠ 오늘 대박 달달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14
민트왓어요 헐 나므현..흴 우혀나...혀나....아낰...성규는 왜이리 귀여운데ㅠㅠㅠㅜㅠㅠㅠㅠ나도 성규의 촉촉한입쑬을....핰...ㅠㅠㅜㅠㅠㅠㅠ토끼규 깨알같이귀엽네요ㅋㅋㅋㅋ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ㅋㅋㅋㅋㅋㅋ오늘 약속지켜줘서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7

11년 전
또모또모
악!
11년 전
독자19
허러러러럴럴럴작가님이가이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휴 안녕하세요 작가님! 남지예요! 나름 제일 처음으로 들어왔다 자부했지만..다들 왜이렇게 빠르시냐며 ㅠㅠㅠㅜ 그래도 ㅠㅜㅜㅜㅜㅠ 이번편 성규 ㅠㅜㅜㅜㅜㅜ 왜이렇게 이쁜가요 ㅠㅜㅠㅜ? ㅠㅠㅡㅠ 귀염터지네 ㅠㅜㅜㅜ 드디어 뽀뽀했어요 ㅠㅜ 아유 다음편이 벌써부터 궁금하지만 ㅠㅜ 눙물을 참고 이번주는 이편을 재탕세탕네탕다섯탕해야겠어요 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누가알아여 ~~~ 제가 좀더 일찍오게될지 ~~~~~~~~ ♡
11년 전
독자23
그럼ㅇ♥환상적이죠♥ ㅇ
11년 전
독자20
건강쌀이에요ㅋㅋㅋㅋㅋㅋㄱ 곤장안맞으셔도되겠어요ㅋㅋ다행이다ㅋㅋ 그건그렇고.....ㅎ...헐........지금 뽑..뽑뽀.?????! 효니가 성규한테 뽑..뽀...!???
11년 전
독자21
공룡 왔어요!!! 알바 다녀와서 겁나 힘들었은데 또모님글이뙇!!!!! 제 나름의 행복이 되었습니다...뽀뽀라니ㅠㅠㅠㅠㅠ핫튜
11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쭈쭈 오셨어여?궁디 팡팡´▽` 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24
귱입니다 정말 오늘이 지나가기 전에 오셨네요 세이프 축하드려요~ 귀염 터지는 현성이들도 잘 보고 가요! 내일 월요일ㅠㅡㅜ 빙판길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25
찌랭이에요~~선댓선댓!
11년 전
독자33
ㅡ허아어ㅓ르으어으허 애들 진짜 달달귀염 터지네요ㅜㅜ 이제 우현이가 확실하게 성규에 대한 자기마음을 정한건가요? 성규 대공황에 빠져있는 모습이 눈앞에 선하네 허허헣 피곤하실텐데 이렇게 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 덕분에 현성 에너지로 힐링 받고 갑니다 힐링힐링~
11년 전
독자27
토토토)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8
미캉입니다 오셨군요 약속 지켰어요ㅠㅠ 그림 너무 귀여워요 규요미가 눈앞에 있는것 같아요
11년 전
독자28
이랴에요!!!아잌ㅋㅋㅋ 완전 귀염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이 좋은글을 읽고난뒤 이제 월요일이 얼마안남앗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대도 호이팅!
11년 전
독자30
봄동입니다! 하악 김성규 겁나귀여워여 하악하악 ㅇ남우현 존설 하악하악.작가님 사랑해여하악하악 모발이라서 댓글을 잘 못달겠어여 하악 그렇지만사랑해요 재밌고 그림체도 너므귀야워여
11년 전
독자31
모닝콜이에요ㅠㅠㅠㅋㅋㅋ성규는볼때마다귀염터져쥬금....ㅋㅋㅋ진짜우현이랑풋풋하니아주좋아요좋아♥행쇼^^ㅋㅋㅋㅋ작가님진짜내가루팡해가고싶다긔♥ㅋㅋㅋㅋㅋㅋ담편얼릉얼릉들고오세요-
11년 전
독자32
드롭킥입니다 ㅋㅋㅋㅋ 아 겁나 ㅋㅋㅋㅋ그림이 매우 귀엽네요~~~
ㅜ.ㅜ그리고 남우현의 조련 스킬은... ㅋㅋㅋㅋ어딜 가던 사라지지 않는군요!
음...너무 달달한 글을 접한나머지...당뇨에 걸렸어요..이런~성인병 종결자같으신 또모님
그리고 내가 왜 감정이입이 될까요? ㅋㅋㅋㅋ아니!!이럴수가!!!알고보니 님은 강호에 뭍혀사는 무림고수였군요?글에다 흡공을 적용 시키다니...으..졋다...ㅋㅋㅋㅋ졌으니 그대의 노예가 되겠소~~ 음...직장 파이팅입니다!!!그대 괴롭히는 상사 제가 985헥토파스칼 드롭킥으로 무찔러드려요!!! 화이팅!!♥♥♥

11년 전
독자34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드릴미스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대의그림은언제봐도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허엉ㅎ 성규귀염터져서죽는다진짜ㅠㅠㅠㅠㅠㅠ
달다라달다라다랃랃라다달다다라라다라라내장도달달 내주변도달달 내일도달달달ㄷ랃랃라다랄...죄송합니다
그대절가져요ㅠㅠㅠㅠㅠ그대의 얼굴에 수분공급자가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으ㅠㅠㅠㅠㅠㅠ그대사랑해여 행복하고좋네옇ㅎㅎㅎㅎ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스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를 그렸어요. 어서 나타나서 수분공급 !!!!!!!
11년 전
독자37
그대사듕해여 이제부터 그대의글에는 이이름표를쓰겠어여
11년 전
독자35
키스미달링키스미키스미투달링입니다 네 달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 진짜 달달해 죽겠어요 이제 보ㄴ격적인 로맨그 시 ㅋ작 ㅋ예스 위알레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포멧이에요!! 어째갈수록그림도너무너무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랑우현이도잘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한테쪼는성규도너무좋고막막다좋네욬ㅋㅋㅋㅋㅋ완전재밋어요초콜릿먹으면서보고잇는데아우ㅠㅠㅠㅠㅠㅠㅠ초콜릿의그달달함이못따라가네요ㅠㅠㅠㅠㅠ너무달달해서단내가진동을으아너무좋다..다음화완전기대되요
11년 전
독자36
수산물이에요!!ㅋㅋㅋ달달달달달달해서 너무 설레는 글이에요진짜!!!ㅋㅋㅋㅋㅋㅋㅋ악 설레서진짜///왜제가 더 설레는거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악 오늘 잠은 벌써 다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우현이 잘했다!!!진짜 마지막 말 '귀여워죽겠다김성규'에서 진짜 쓰러집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우현이는 연하남의 정석이였어요 끄덕끄덕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성규야 이제 그 떨리는 마음을가지고 이제 우현이랑 행쇼 하는 일만 남았네뇨!!!악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룽해요 달달달달해서 진짜 저오늘 서럽고 설레서 잠못자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다음화도 기대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을께요!!작가님제가사룽하는거 알죠!?♡☞☜
11년 전
독자38
코카콜라에염 방금암호닉신청하고왓다능>_ㅇ
사랑햇그대 이런좋은글사랑해염 그대!내맘속으로루퐝

11년 전
독자39
아나ㅠㅠㅠㅠㅠㅠ 늦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또모그대 나 개나리에요ㅋㅋㅋㅋ 내가일빠하고싶었는데일빠는무슨답댓도못받게생겨버림망해버림+_ㅠ 모티라댓글을띄어쓰기해가며쓰면외계어가되기에띄어쓰기도못하고요러고있다는게함정.아쥬큰함정.그나저나현성행쇼이제뽀뽀했네!!!!!!!!!경축풍악을올리겠소♡근데ㅋㅋㅋ중간에짤들왤케규요움?나처럼귀엽네!!!!!완전나같음겁나귀여움특히규토끼......진짜마성의귀여움이다정말바람직해그나저나남우현(음흉)너은근밝히는구나?아잌아잌더해주면네추종자할게현성할게김성규탐내지않을게헝헝더해줘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또그대내꺼해줘ㅠㅠㅠㅠㅠㅠㅠ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모티쓰면쓸수록빡침(깊은빡침)쫌정신나가보여도이해해용12시지나서올라왔으묜곤장으로궁디터치해줄라했는데망했다능나한번궁디토닥토닥해주고싶었는데됴를르☆★
11년 전
독자40
그나저니옆구리시리고좋넹요♥
....시옷비읍.....솔크진리또모그대여기붙어요설마커플이라는말은하지않겠지?(살기)

11년 전
독자41
어웈ㅋㅋㅋㅋ 진짜 왜 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 그림은 어디서 그리는거에요? 디자인 뭐 하신다고 했으니까 잘그리시는건 당연하겠고 글은 왜 이렇게 잘쓰세요! 저런 분량도 괜찮으니 많이많이 찾아오세요~.~ 저는 소자!ㅎㅎㅎ
11년 전
독자42
헐! 겁나재밌어!!!!!!!!!!!!!!!!!! 내용 무 귀엽고 그림도 귀엽고 브금도 귀여워요!!!!!!!!!!!!!!!!!!! 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암호님신청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모바일이라고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ㅜㅜㅜㅜㅜ우쭈쭈 우리 뀨 그래쩌여? 아주 귀여워 죽겠다ㅜㅜㅜㅜ 우현이 오늘따라 왜이리 박력넘치니! 함박눈은 우현이때문에 주것다고 합니다.
11년 전
독자42
규롱이에요.
헐, 미치겠다. 헐... 헐... 헐!!!!!!! 아 헐 진심.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저 지금 남고로맨스 땜에 초흥분상태여서 머리가 제대로 돌아가지가 않네요. 헐.... 뭐,뭐뭐뭐이리 좋아요 이거? 아 글로 표현할수가 없어 지금 느낌을 으악!! 아.... 설탕에 쩔어서 죽을거같아요. 아.... 아.... 흐얼... 아.... 김성규는 뭐 뭐 이리 귀엽고 난린지 귀여움이 시공간을 초월했어. 으아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체는 왜이리 귀엽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재밌는거에요. 아 완전 금손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우현... 하... 우횬... 우횬.....우횬!!!!!!!! 그렇게 멋있기 있기?없기? 우횬... 하.... 니가 내마음에 불을 사지르는구나 그래 더 더해 그런 박력 와나... ㅎㅏ... 작가님 내가 많이 좋아해요....하.... 비록 공대생의 부족한 필력이지만 제 마음을 알아주십사....ㅠㅠㅠ

11년 전
독자43
앜ㅋㅋㅋ대박ㅋㅋ 뭔가 되게 달달해진거같아요ㅎㅎ
11년 전
독자44
신퀴예욬ㅋㅋㅋㅋ그림체넘귀여워요ㅋㅋㅋㅋㅋ 뀨 엄청 당황했네요ㅋㅋㅋ엄마미소가철철ㅎㅎㅎ
11년 전
독자45
현덕이에요) Hㅏ...모티로 하는데 굉장히멘붕..내댓글이 날아가버렸어요..와이파이 나에게 이러지마!!!!! 아근데 이번편에 현성이들 왜이렇게 달달터지나요ㅠㅠㅠㅠㅜ 기습뽀뽀♥ 성규가 우현이 무서워하는거조차도 너무귀여워요ㅠㅜㅠ엉엉 아그리고 그림은 진짜 언제봐도..남고로맨스의 분위기와 잘맞는다는ㅠㅠ 귀염터져요.. 뭐가 이렇게 많이ㄷ터지는지ㅠㅠㅠ 흐규ㅠㅠ 다음편에 또뵈구요 굳밤 잘자요그대ㅠㅠ 안녕히!뿅!
11년 전
독자45
허쉬에요!!!아잌ㅋㅋㅋㅋ현성이들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달달달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거 진짜 좋아하는데 역시 작가님ㅋㅋㅋ짱!!♥♥♥♥♥첫뽀뽀라니 설레고좋네요...핡 앞으로 이런 달달한 스킨십 많이 넣어주시면....정말 미친듯이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다음편나올때까지 기다릴께요~완전 기대중!!!!!!!!!빨리안오시면 곤장준비해둘께욬ㅋㅋㅋㅋㅋ장난이구 기다릴께요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46
아직보지않으셧겟지마ㅏㅋㅋㅋㅋㅋㅋㅋㅋ비회원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낰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김성규행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기어떤글을봐도성규루팡해간다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너넨행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흥분햇네영 남고가진짜저러면좋겠어요..저런달달함좋슴다겁나ㅠㅠㅠㅠㅠㅠ남우현목소리가상상가서쥬금 전..그런목소리를..겁나..좋아해여..♥흑흑 좋아하는거어떠케알거ㅠㅠㅠㅠ김성규진짜애기같네옄ㅋㅋㅋㅋㅋㅋㅋ뽀뽀햇다고그러는꺼야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씹귀ㅋㅋㅋㅋㅋㅋㅋㅋ또모그대보단안귀엽지만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6
리니에요!!!!!!!!으이 맙소사ㅜㅠㅠㅠㅜㅜㅜㅠㅠ어허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경축☆남우현김성규첫뽀뽀☆ㅜㅠ으아ㅏ아아아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겁나!!!!능글맞은남우현!!!!!!!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ㅜㅠ김성규 쫀거봨ㅋㅋㅋㅋㅋㅋ아우귀여웤ㅋㅋㅋㅋㅋ보는내내 엄마미소 ^~^ !! 곤장312154646898개 준비해놨었는데 곤장저리가!ㄴㅋㅋㅋㅋㅋ가버렷!오늘 그림 저번보다 더귀여운거같아욬ㅋㅋㅋㅋㅋ뀨뀨!!!!!ㅋㅋㅋㅋㅋㅋㅋㅜㅜ아진짜 뽀뽀한거 계속생각나서미치겠다별들아..☆★☆ㅋㅋㅋㅋㅋㅋㅋ그냥 오늘 결론 ㅎㅅㅎㅅ!!!!!첫뿨!!!뿨!!!!!ㅜㅠㅠㅠ담편에도 또 뽀뽀넣어줘여..♥아하라하하하하하ㅏ 그럼저는 다음편을기다리며..사라졍!사라지겠어욯ㅎㅎㅎㅎ담편에서봐요!!!!!!!!!
11년 전
독자47
소금이에요 그대!!! 핳 ..기다렸어요! 기다린만큼보람이있네요!!!ㅎㅎ 작가님 그림체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현성이들 행쇼!! ♥뿅뿅
11년 전
독자48
하하하하애요ㅠㅠㅠ작가님진짜글너무잘ㅆ요ㅠㅠㅠ달달해영
11년 전
독자48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하고왔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뭐죠??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중간중간에 짤들 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암호닉 생성해도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된다면
저 [초코엿] 으로 해주세요! 왜냐면 지금 제가 초코맛나는 엿? 아니 진짜 엿처럼 쫀쫀한 초콜렛을 먹고있어서요..ㅋㅋㅋㅋ
암튼 성규 진짜 규ㅣ엽...ㅋㅋㅋㅋㅋ
그대 글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49
우왕오늘ㄴ은좀빠르게왔어여!!!! 오늘도 잘보구가여ㅠㅠㅠ 왠지그림때문에진짜ㄱ성규행동이하나하나생각나구좋네여..♡
11년 전
독자50
맙소사에요!!!!! 아 너무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너무 귀여워요 애들ㅜㅜㅜㅜㅜㅜ귀여워더ㅜㅜㅜㅜㅜㅜㅜ전내일 학교끝나고 콘서트로 바로 텨가야 한다는 강박관념세 사로잡혀서 일주일남은 시험 공부도 못...안하고 인티질이나 하고있고ㅜㅜㅜㅜ아 너무 귀여워요 증말ㅜㅜㅜㅜ삽화 진짴ㅋㅋ토낔ㅋㅋㅋㅋ성규랑 우현이의 본격적인...그런...그게 나올것같아요 성규는 놀라뜸 우현인 성규좋은게 확실해진건가봐요?ㅜㅜㅜㅜㅜ짜식ㅜㅜㅜㅜ집 어디냐 귀찮으니까 너네집에서 살게ㅜㅜㅜㅜㅜㅜㅜㅜ담편도 기다릴게요 곤장안맞아요 찬찬히 데려오세요 애긔들ㅠㅠㅠ
11년 전
독자51
우왓입니다! 끄앙...아 뭐이리 달달하지...남우현이 성규 입술을!!! 가져가버렸네요ㅎㅎㅎㅎ바람직하다ㅎㅎㅎㅎ 중간중간에 나오는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끄악 그대 글보고 또 잠못드는 이밤ㅋㅋㅋㅋ5편에서뵈요! 제사랑드림ㅎㅎ
11년 전
독자52
헐미친 어떡하지? 그대, 저 어떡하죠? 와, 대박 제가 왜 이픽을 이제서야 알게 된거죠?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픽을?! 중간중간 그려진 그림들 진심 겁내 귀여워부러 엉엉엉 성규야ㅠㅠㅠㅠ 와그래 귀엽노ㅠㅠㅠ 핳 뽀뽀한거 겁나 귀여워 나무자식ㅠㅠㅠㅜㅠㅠ 전 몽림이에요 이거 쓰고 공지에 암호닉신청하러 가야짛 신알신했어요!
11년 전
독자53
안녕하세요!! 아까 낮에 암호닉 신청했던 전하에요! 에구...제가 일...일년정지를 당하는바람에 비회원으로 댓글을 쓰게 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또모또모님의 짤은 귀여워용ㅜㅠㅠㅠㅠ내용도 너무너무 귀엽고 정말!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54
차별입니다ㅜㅜㅜ앜ㅋㅋㅋ현성!!!! 난솔로인데너희둘은.... 꽁냥꽁냥 하느냐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가 더 추워지는구만ㅇ.....뽀뽀ㅠㅠㅠ 아대박조습니다ㅠㅠㅠㅠ 튼다음편에사봐요작가님♥ 미리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55
공지에 암호닉 신청한 복숭아에여!!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여!!! 감격스러워요 ㅠㅠ그림도 너무 귀엽네여 ㅠㅠㅠ 처음부터 보고왔는데여 진짜 이 재밌는걸 왜 이제서야 봤을까여!! ㅠㅠ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지만여 ㅠㅠ 이거안봤으면 진짜 후회했을거에여!!! 아찔하네여 ㅠㅠㅠ 제 맘에 다 드는 팬픽은 진짜 드문데 남고로맨스!!이건 다 맘에드네여!! 커플링ㅠㅠ 문체 ㅠㅠ 그리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학원물 ㅠㅠ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ㅠㅠ 그리고 분량 !! 분량이 대박인 것 같아여 ㅠㅠㅠ 겁나 길게 풀로 ㅠㅠㅠ 작가님 쩔어쩔어!! 현성이랑 야동은 슬슬 진행되는 것 같은데 수열은 아직이네여 ㅎㅎ 진짜 이거 완결 안나고 계속계속 함께했으면 좋겠네여 ㅠㅠ 아 작가님을 사랑하게 될 것 같아여 ㅠㅠㅠ 아니 이미 사랑해여 ㅠㅠ 작가님 진짜 내꺼 ㅠㅠㅠ 루팡 ㅠㅠ 보다가 울뻔했어여 ㅠㅠ 너무 재밌어서 ㅠㅠ 진짜 존잼 ㅠㅠ 작가님 잘봤습니당!! 알라부 ㅠㅠ♥
11년 전
독자56
써니테닙니다! 월요일... 전 학교에서 기말고사를..^^...... 아 이번에도 솔로 크리스마스.... 난 혼잔데 저 둘은... 으헣...
11년 전
독자57
달달이에요ㅋㅋㅋㅋㅋㅋ 성규 너무 기엽네요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그림도 너무 기엽고요ㅋㅋㅋ 크리스 마스요??.. 저에겐 그냥 화요일일뿐...
11년 전
독자58
뀨뀨에요!!!아이곸ㅋㅋㅋㅋ또모그댘ㅋㅋㅋㅋ그대는왜이리도 귀여우신가욬ㅋㅋㅋㅋ호잉뿌잉이라닠ㅋㅋㅋㅋ남로에 뀨만큼 귀여우세욬ㅋㅋㅋ아그나저나오늘 뀨랑 나무 꽁냥 좀 쩌시는듯..?역시 또모그대는 저의 마음을 정확하게 아시는군요..뽀뽀라니...으흐흐흐흐흐흫...나무의 계략에 속아넘어간우리뀨도 충분히 씹덕이지만 저런 좋은 방법을? 쓴 나무도 씹덕이네요^♥^오늘도 잘보고가요 그대!
11년 전
독자58
감자에여!!!! 귀여워 귀여워!!!! 떵규도 귀엽고 작가님듀 귀여워여!!!!!!! 귀여워 ㅠㅠ 다음편기대하구갑니다 사이드커플도 보고시퍼영ㅋㅋ 건강하세요!
11년 전
독자59
모모예요 ~~~올 남우현 ㅋㅋㅋ진도가ㅅㅐㅇ각보다 빨랐네요 !!좋아좋아요~~미리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60
하이파이브예요!!이거 기다리는 맛으로 산다능ㅜㅜㅜㅜ헐 뽀뽀했네요!!귀여워ㅜㅜㅜㅜ쥬금ㅠㅠㅠㅜ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자까님 !!
11년 전
독자61
아로마에여ㅠㅠㅠㅠ아 너무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 너무ㅠㅠㅠㅠㅠㅠ 남고로맨스는 사랑입니다.. 작가님도 사랑입니다...s2 일러스트 매번 넘 귀여워용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2
엄.... 롤롤입니다요... 엄엄 진짜 이번편은 올 현성으로 갔네영? 와와 좋아라 신나라!! 격하게 햄볶습니다요 헣헣 그나즈나 우현이가 저런 저런 느낌표 빠바박!!! 은혜로운 뽀뽀를 선사해주시니 독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흫흫 성규에겐 멘붕 독자에겐 행뽁!! 하튼하튼 잘 보고 갑니다용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영...곤데 암호신청하면 써도 되능겅용???
11년 전
독자63
작가님댕열이에요 크리스마스이브에 이런선물을 ㅠㅠㅠ귀여워으ㅠㅠ어떡해ㅠㅠ
11년 전
독자64
피노키oh입니다~ 성규 쫄은거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우현이는 그런모습을 볼 수 있다니ㅠㅠㅠ 부러워라ㅠㅠㅠ 달달한 현성이들 잘 보고가요~
11년 전
독자65
바나나에용 그래!! 남우현 가는거야!! 고고고!!! 무브무브!!!! 이 기세로 매섭게 어택하라고!!!! 자까님 사랑합니다 곤장대신 밥주걱은 없었던걸로 할게요 샤릉하니까 따수운 쌀밥에 고기를 먹여드릴거에요 조만간 자까님 납치하러 가야할듯
11년 전
독자66
꿀이에요!!!! 야동분자지만 이르케 ㄱ여운현성을보고잇자니 이것도좋네여..ㅡ흫흐흐흫흐으으흐흫ㅎㅎ 뽀뽀....으흐흐흐흐흐흐흐ㅡ조타...으흐흐흐흐흐흐흐..ㅁ장ㄱ여운이번편도잘봣습니당!!! 담편기대할게요~~작가님제사랑드세요!! 무한으로!!
11년 전
독자68
가온햅니닼ㅋㅋㅋㅋ아니잠깐저게므어야 달달한 현성 아니던가ㅏㅏㅏ 으아아아 사석나무에 쪼는 성규 왜저렇게 긔엽나여ㅠㅠㅠㅠ미쳐브러... 야동이 안나와도 슬프지않아여 저렇게 달달한 현성이 있으니까>.~ 힣히히히ㅣ히히히 아 즐겁당 히히히힣ㅎ히히ㅣ히 다음편 기대기대하고 사라질게요 뿅!
11년 전
독자69
냐용이라고 해요 ... 이건 보면볼수록 재밌네요.. 그림 완전 웃겨요 ~~~
11년 전
독자69
에몽이예요!
뽀..뽀뽀..!! 너무귀엽다!!ㅠㅠㅠㅠ 남고로맨스는 보면서 진짜 귀엽고 재밌고!ㅋㅋㅋㅋ 그리고 그림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그림으로 보니까 더 와닿아섴ㅋㅋㅋㅋ성규가 화난모습이ㅋㅋ근데도 귀여워!ㅎㅎㅎ오늘그림들 전부 하나같이 안귀여운게없어ㅠ.ㅠ 토끼나 우는거나 작가님 글도잘쓰고 그림고잘그리고!bbb

11년 전
독자70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야내가에여!!!!귀여워죽겠다김성규^_^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네옇ㅎㅎㅎㅎㅎㅎ좋아!!!!!!!!!!! 오늘달달특집인가여?후훟흐ㅡ흐흐흫ㅎ흐흫흫ㅎㅎ
11년 전
독자71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저는 3분뒤에 학원을 가게될거에요..
빨리 후딱 보고갑니다^^ ..
암튼 이번편잘봣어요 항상 응원하겟습니다 화이팅하실게요ㅎ

11년 전
독자7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잠시만ㄴ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훟ㅎ흐ㅡ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성 뽑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흐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나 몸부림 칠것 같아요 흫흫ㅎ흐흐ㅡ흐 지금 댓글을 다는 순간ㄴ에 내가 겁나 몸을 베베 꼬고 있ㅅ거든요 불판 위의 오징어마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힣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힣ㅎ흐 이것드맇ㅎㅎ흐 좋댄닿ㅎㅎ 아옿ㅎㅎㅎ 화나지만 화나지 않ㄴ네요 모든걸 해탈한 웃ㅇ므을 짓고 있습니다 ^q^ 헣... ^q^ 침 질질...ㅎ 또모님 안녕??????? 안녕??????? 사랑하는 또모님 앙ㄴ녕?????? 감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흫 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저 디테일ㄹ한 삽화(?) ㅠㅠ 김성규 저자식 왜저렇게 씹덕임?? 누구 아들임??????? ㅠ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 졓아요 아주 졓소ㅠㅠㅠㅠㅠㅠㅠㅠ음메ㅠㅠㅠㅠㅠㅠㅠㅠ ㅈ...쥭는다는게 무슨 의미인 지 알것ㄱ 타아요 헣... 숨이 가쁩ㅎ고 어지러워ㅓ옇.... ㄷ...듀금.... 끟.... 꼐흫...... 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죽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ㅏ음남발 댓글이라 진실성 없어 보이지만 또모님 사랑하빈다ㅠㅠ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ㅠㅠㅠㅠㅠㅠㅠ 아돈 니더맨 아돈니더맨 왓? 아돈니더맨 아돈니더맨 징ㄴ쨔? 아돈니더맨 아돈니더맨 정말? ㅇㅇㅇㅇㅇ 남자없이 잘살아여ㅕ 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1
제이에요!!!잠긴목소리가 되게 색다르규낰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그리고 현성이들의 봅ㅂ...//////아 너무 귀여워욯ㅎㅎ성규야 그렇게 우현이에게 폴인럽...빠져드는거야ㅇㅇ또모또모자가님 아녕하세요 이게 쥐똥만큼이에요?ㅠㅠ이정도면 많은건데....튼 재밋게봤어요!!담편 기다릴게요!merry Christmas s2
11년 전
독자71
치쥬예요!!!그림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현성좋음좋음ㅋㅋㅋ
11년 전
독자72
부릉이에요ㅠㅠㅠ 망할월요일!! 졸려죽어영ㅠ.ㅠ 그래도뀨로치유받네용ㅠㅠ넘기여워요ㅠㅠㅠ빨리다음편보고싶어요!! 다음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73
핳입니다!!아아아아그림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다음편기대하겟습니다!!
11년 전
독자74
소금으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우와!처음봤는데 그림도귀엽고 재밌네요~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75
북이예요!!!으앙 우리 규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겠당ㅜㅜㅜㅜㅠㅠㅠㅠ루팡해도 되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생각하는 게 너무 귀여워서 쥬금ㅠㅠㅠㅠㅠㅠ힘든 월요일을 마치고 온 비루한 학생에게 비타민이 되어 주네여..S2 자 이제 다음 편을 주시져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전편에서 암호닉 신청한 난쟁이에요ㅋㅋㅋㅋ그림이 깨알같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전 솔로친구들이랑 보낼거에요..★☆
11년 전
독자76
또모또모 그대! 안녕하세요! 헿헿 이에요! 히히 진짜 읽는내내 제가 다 행복해 쥬글뻔...우현이랑 성규 둘이 왜 이렇게 달달해요? 둘이 보면 벌써 몇년은 사귄것만 같은 그런 분위기. 핑꾸핑꾸 달달포텐 터져서 제가 다 미쳐 버리겟쩌염... 내일 크리스마슨데...모쏠태쏠인 저는 그대의 작품속 현성이들을 보며 성규에게 빙의해서 대리만족 느끼고 있네여...하하하...흨흡. 그대글은 진짜 읽는내내 벌꿀설탕올리고당로열젤리마카롱을 쏟아부어 놓은것만 같은 달달한 내용에 한번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는 삽화에 두번 현성이들에 세번 쥬_금...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요!
11년 전
독자77
노른자에요!!진짜 투닥투닥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황에도 잘맞는 그림이 귀여워서 두번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서 마음은 시리지만 평생 행쇼ㅠㅠㅠㅠ그럼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8
치킨이에요~ ㅋㅋㅋ성규랑 우현이가 왜 이렇게 귀여운지...ㅠㅜㅜ애일을 외로이 보낼 저와는 달라 보이네요^^!.... ㅠ.ㅠ 재밋게 읽고 있어요~~~♥
11년 전
독자79
빨빨이에요ㅎㅎㅎㅎㅇㅎ아 잠시만 웃을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머 흐뭇해라 진짷ㅎㅎㅎㅎ자까님 그림 정말 집중대박인거 아시져 항상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0
무단횡단이에요~박력나무좋네요 ㅎㅎㅎㅎㄹㅎ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는 제가 인티에 접속하자마자 쪽지주셨으니 이또한 운명이라믿고, 그대까지 암호닉받을게요 ^//////////^ 헿
11년 전
독자83
아잌그대까또에요너무스토리가감동적이라쥬금ㅋㅋㅋㅋㅋㅋㅋ어머이것들이4화부터진도가장난아닌데???그대는너무바람직해ㅋㅋㅋ
11년 전
독자83
우와 ㅋㅋ 그림이있으니까 이해도 잘되고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3
크림빵이에여! 어제 댓글을 못달아서 달으러왔어여!ㅎㅎ 항상재미있어서 잘보구갑니다 최고bbbb
11년 전
독자84
설렘 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림 왜이렇게 규욤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고로맨스는 글도 느므느므 잘쓰고 재밌지만 그림보는 맛도 넘쳐나서 씡남헿헿 종합패키지임ㅇㅇ 그나저나 우현이가 성규한테 쪽...쪼...쪽?! 그래 너의 뒤숭숭한 마음을 이제 깨달았니? 왜 그런지 알아차렸니?!!!1 못했다면 넌 바..보....☆★ 김성규밖에 모르는 바보....ㅁ7ㅁ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성이들 왜 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말하는 것부터 장난치는 것까지 달다르르해서 보는 피릿이들은 설레쥬금..... 자 이제 너넨 다음편부터 행쇼하면 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이제 우현이는 자기마음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장난치면서 놀리고 성규는 뭔가 간질간질하면서 설레는 마음을 품은 채로 어리둥절하지만 설레는 애정행각을 하면 돼!!!!!!!!!!!!1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크리스마슨데.... 갑자기 외로워지네요... 감정기복이 큰 설레미였슴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는 행쇼하는데 난...나..난ㄴ..... 흡.... 에이 뭐 커플지옥솔로천국 이라고했으니 난 천국에서 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다음편도 기대할게여~~♥오늘은 클쓰마쓰니까 하트를 백만개...는 아니고 한 10개 날려줄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헿 복붙따위 하지않고 일일이 넣었다는 게 함정.... 제 정성과 진심을 담아쓰여헿헿 전 거짓말따위 하지 않는다는 거ㅇ_< 아무튼 다음편에서 봐요~ 댓글 더 길게 쓰고 싶은데잉잉 너무 짧은 거 같애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하뜨하뜨♥_♥
11년 전
또모또모
아, 치킨먹으면서 이댓글 감상해야겠다
11년 전
독자85
헐 실시간댓글이라니..... 설레쥬금.... 저랑 통했어여!!!1 저도 치킨먹는 중.....헿
11년 전
또모또모
뀨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ㅊㅣ킨으로 통해쪄 통해쪄 ㅠㅠㅠㅠㅠㅠㅠ ♡♡♡♡♡♡ㅍ 근데 뭣하러 이렇게 댓글을 길게쪄주셨어염...ㅊㅣ킨먹는 잉순이 마음 설레게...☞♥♥☜
11년 전
독자86
헿헿 치킨으로 하나되는 피릿들....조으다..... 이 감동적인 현장에 눈물을 흘리지 아니 할 수 없습니다. 글잡에서 설렘특파원입니다. 네 설렘기자임돠 이곳은 글잡 남고로맨스 4편의 갓올라온 댓글인데요.... 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뉴스상황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무슨 긴 댓글이예염.... 하나도 길지않다능...ㅇ_ㅇ 마음같아선 한 서른줄은 쓰고 싶은데 다른분들한테 민폐갈까봐 안쓴거라능ㅇ_<뀨뀨 사실 감동먹어서 눈물흘릴까봐 안 쓴거라능... ☞>_<☜.....
11년 전
또모또모
거마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쓰다보면 이렇게 재밌는댓글 흔히받는편도 아니라서 ㅠㅠㅠㅠㅠㅠ 이미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허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그대를위해서라도 씐명나게 달...달(제..나름)한 장면 써드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흥 ㅠㅠㅠㅠㅠ 내일 출근이지만 기분좋네여 ♡
11년 전
독자87
앟... 나의 댓글로 인해 그대가 즐거웠다면 그걸로 충분해요.....ㅁ7ㅁ8 아련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내일 학교가는데 작가님덕에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애요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 위해서 달다르르한 장면을 써주신다니.... 제가 더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스릉♥ 대화를 나눌수록 매력에 빠져가네여.... 볼매또모님....♡_♥
11년 전
독자88
아어 성규귀여워ㅠㅠㅠ 진짜미치겠네 으헝 늦어서 죄송해여그대 아허 암호닉을말하지못하는답답함 빨리십화가되기를!!!그리고 남고로맨스는안끝나기를!!!!!
11년 전
또모또모
확 9화에서 완결내버릴까부다요 !!!!!!!! 담엔늦지말아여. 암호닉말해여 `3´
11년 전
또모또모
... 시름말고여......
11년 전
독자89
헐그대 감성 이에요 죄송해요 ㅠㅠ 학교라서 이제봤어요 ㅠㅠ 죽을죄를졌어요 ㅠㅠ 그대사랑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90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귀요미 작가님 말투도 작가님닮은 그림도 귀요미.. 그냥 다 귀요미!!!!!!!!

혹시 조심스럽게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오..? 된다면 맥주..로..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1
내남성김성규에요 또모또모님! 아 성규 그림체 완전 뒤여운데요?ㅋㅋㅋㅋㅋㅋ우현이도 기여워용 우현이 성규를 너무 사랑스러워 하는듯 부럽게.... 다음편ㄷ 기대할게용 감기조심하셍호!
11년 전
독자92
작가님글도 그렇고그림도 너무귀여우세요ㅋㅋㅋㅋ암호닉신청되면 호홓으로할게요!
11년 전
독자93
코코팜입니더!!!ㅋㅋㅋㅋㅋㅋ그대의멘붕이 요기까지전해지는듯하네욬ㅋㅋㅋㅋㅋㅋ크크크크크크크킄ㅋ킄ㅋㅋㅋㅋ 우현이 아니 성규 겁나귀여워유ㅠㅠㅠㅠ얼른다음화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