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아띠랑스 전체글ll조회 2952l 7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 인스티즈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안니, 그냥 놀래켜조. 꾸기 때려도 괜찮고, 묶어놓고, 가둬도 대. 지짜야, 주잉. 소리 안 지르께."  

 

 

 

 

 

 

 

 

 

도통 알 수 없는 말을 하는 정국이를 가만히 안아주자 배 언저리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그렇게 한참을 정국을 안아주고 있었을까, 체구가 작아지는 기분이 들었다. 눈을 뜨고 싶지 않았다. 정국이가 고양이로 변하는 순간을 마음으로 느끼고 싶었다. 내 품에서 떨어져 나온 정국이, 아니 고양이는 내 다리에 작은 몸을 비비적거렸다. 울지 말라는 듯. 그런 고양이를 안아주려고 손을 뻗었는데 미꾸라지처럼 방에서 나가 소파 위로 올라갔다.  

 

 

 

 

 

 

 

 

사람일 때는 짧은 대화를 해서라도 의사소통을 했는데 이제는 고양이만이 내 말을 알아듣기 때문에 불편했다. 정국이에게 사료를 적당히 주고, 식탁으로 돌아가서 이른 저녁을 차리고 있었다.  

 

 

 

 

 

 

 

 

 

항상 옆에서 쫑알거리던 정국이가 없이 혼자서 준비하려니깐 이상하게 울적한 기분이 밀려왔다. 정국이가 없을 때는 외로운지도 몰랐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알듯이 나는 외로움을 못 느낀다고 생각했다. 부모님이 어린 시절에 이혼을 하시고, 혼자 남겨진 그때도 나는 외로움을 몰랐다. 도통 사랑을 받아본 기억이 없어서 가슴 속에 묻어있던 외로움의 감정을 느껴보지 못했다. 별들이 반짝인다면 나는 아마 그 별을 밝혀주는 어둠과 같은 존재였다. 결국 도마 위로 작은 눈물이 한 방울 떨어졌다. 그래도 다행이다. 오늘은 정국이가 아닌 고양이랑 지내니깐 내 눈물을 못 보니깐.  

 

 

 

 

 

 

 

"야옹."  

 

 

 

 

 

 

 

 

 

내 발밑에서 작게나마 들려오는 고양이의 울음소리 덕분에 놀랐다. 좀 전까지 사료를 먹느라 내 옆에 없었는데 언제 온 걸까. 끝까지 내 시선을 피하지 않는 탓에 결국 억지웃음을 보여주며 고개를 돌렸다. 고양이도 내 마음을 알았을까, 내게서 잠들 동안 떨어져 있지 않았다. 말을 하지 않아도 통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듯 고양이는 종종 내 손등 위에 그 작은 찹쌀떡을 올려줬다.  

 

 

 

 

 

 

 

 

 

"고양이야, 가서 자도 돼. 나 괜찮아." 

 

"야옹."  

 

"진짜야. 왜? 같이 자고 싶어?" 

 

 

 

 

 

 

 

내 마지막 말에 허락도 안 했는데 폴짝 뛰어서 침대 옆에 눕는 고양이였다. 못 말려. 고양이로 변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고, 설마 사람으로 변할까 싶어 그렇게 함께 누웠다. 사실은 위로받고 싶었던 내 무의식이 고양이를 내쫓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다. 함께 누웠는데 고양이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서로 쉽게 잠에 들지 못했다. 아까 내 품에서 변해가는 것을 느꼈고, 그런 작은 고양이가 위로를 해주듯 함께 있어주니깐 묘한 감정이 들었다. 함께 지낸지도 한 달 정도 지났는데 그 사이에 우리는 많은 것을 했고, 서로를 위로해줄 수 있는 사이가 되었다.  

 

 

 

 

 

 

 

 

 

푸른 하늘 아래에서 정국이가 나를 반겼다. 녹색 들판에서 더욱 돋보이는 붉은 옷의 정국이는 어린아이처럼 비눗방울을 가지고 놀고 있었다. 내가 다가가면 그 아이가 깨질까 봐, 톡톡 터져서 사라지는 비눗방울처럼 사라질까 봐 멀리서 시선을 고정한 채 기다렸다. 저 작고, 소중한 아이가 내게 걸어올 때를 기다리면서. 그렇게 정국이의 비눗방울이 전부 사라지고, 감겨져 있던 내 눈도 떠졌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 인스티즈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내 코 끝을 간지럽히는 무언가 때문에 소름이 돋았다. 정국이가 커다란 손끝으로 내 코를 스치고 있었다.  

 

 

 

 

 

 

 

"정국아...? 뭐 해? 죽을래?"  

 

"주잉, 코 너므 예쁘다. 주잉, 돼지코 해바도대?"  

 

 

 

 

 

 

 

 

새벽에 꾼 꿈도 잊게 만드는 정국이의 엉뚱한 질문에 고개를 끄덕이자 내 머리에 손을 올려놓고는 눈이 사라지는 귀여운 웃음을 지어준다. 남들이 보면 이 이상한 관계를 어떻게 정의 내릴까 궁금하다. 정국이의 손목을 잡고, 거실로 나가 식탁에 앉혀놓았다.  

 

 

 

 

 

 

 

"오늘은 간장 계란밥 먹을까?"  

 

"응, 주잉. 꾸기 그거 먹을래."  

 

 

 

 

 

 

 

 

 

그 말을 끝으로 오늘도 대신 수저를 예쁘게 올려놓곤 내 옆에서 쫑알쫑알 이야기꽃을 피워주는 정국이였다. 이래서 다들 결혼을 선호하는 건가 싶었다. 혼자 지내면 어쩔 수 없이 거르는 식사와 적막한 집안을 따스하게 바꿔주니깐. 그렇다고 내가 정국이랑 결혼을 한다는 상상을 하지는 않는다. 그건 정말 미친 짓이다. 육체적으로는 많이 큰 상태여도 정국이는 아직 어린아이이며 특별한 사람이다. 사실 언제까지 이렇게 지내도 되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정국이가 다시없어도 외롭지 않을 때, 그때 물어봐야겠다. 정국이 너는 어떤 사람이며 누구랑 살았는지, 이제 어떻게 지낼 건지에 대해서.  

 

 

 

 

 

 

 

 

"주잉, 인상 쓰지 마. 예쁜데 주르미 많이 생겨."  

 

"미안해. 밥 먹자, 정국아."  

 

"주잉이 먼저 아 해봐."  

 

"아니야, 괜찮아요. 정국이 많이 먹어."  

 

"주잉, 얼른."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 인스티즈 

 

 

 

 

 

 

 

 

정국이의 부탁에 입을 벌리자 밥을 가득 담은 수저를 넣어주었다. 밥풀이 몇 개 떨어지자 그걸 그대로 주워서 자신의 입에 넣는 게 되게 어색했다. 내가 흘린 걸 아무렇지 않게 먹는 걸 보니 고양이의 습성이 아직 남았구나 생각 들었다.  

 

 

 

 

 

 

 

"정국아, 오늘도 설거지할 거예요?"  

 

"응, 주잉. 가서 노라."  

 

"방에 있을 테니깐 설거지하고 정국이도 쉬고 있어. 배고프면 깨워요."  

 

 

 

 

 

 

 

 

정국이가 분명 고양이로 변한지 몇 시간이 흐르지 않았지만 사람으로 변한 걸 기록하기 위해 방으로 들어갔다. 자고 일어나니깐 변한 정국이.를 기록하는데 순간 예전에 기록한 내용이 생각났다. 첫날 고양이를 데리고 들어온 날, 아무런 일이 없었는데 사람으로 변했다. 그리고 오늘도 자고 일어나니깐 고양이가 아닌 정국이가 내 옆을 지켜주고 있었다. 설마. 자고 나면 변하는 걸까? 하는 생각이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데, 설거지를 끝냈는지 소매를 내리면서 방으로 들어오는 정국이를 침대에 앉혔다.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보는데 괜히 요동치는 심장을 가라앉히는데 내게 먼저 입을 여는 정국이였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 인스티즈 

 

 

 

 

 

 

 

"주잉, 오늘은 괜찮아? 눈이 초롱이가 됐어."  

 

"괜찮냐고? 나 항상 괜찮은데, 정국아."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앉은 상태에서 그대로 나를 자신의 품에 넣었다.  

 

 

 

 

 

 

 

"안니, 어제는 괜히 고양이로 변해서 주잉이 못 안아조써. 오늘은 마니 안아주게. 내가 주잉이 옆에 있으꺼야. 어디 안가께."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 인스티즈 

 

 

 

 

 

 

 

 

나만 이렇게 떨리는 마음일까? 나만 이렇게 당황스럽고, 붉어지는 얼굴 탓에 몸의 온도가 높아지는 걸까. 그와 동시에 나를 세게 안아주던 손목의 힘이 약해지고, 어제의 순간처럼 고양이로 변했다.
 

 

 

 

[암호닉] 언제나 환영! 대환영!  

설탕모찌, 꾹피치, 쿠크바사삭, 망개침침, 뿜뿜이, 땅위, 난나누우, 흥탄, 갤3, 물망초, 요랑이, 꾸꾸까까, 대구미남, 깡태콩, 애블바디댄스 예아, 뉸기찌, 윤기네설탕, 오빠아니자나여, 뉸뉴냔냐냔, lost, 레드불1일1캔, 곰탱이네동굴, 자몽소다, 흩어지게해, 침침이, 태태랑, 주홍, 빙구, 정국오빠 애인, 즌증구기, 보보, 굥기, 지민이어디있니, 0519, 윤기윤기, 너만보여, 짐꾸, 또로롱, 밍기적, 쫑냥, 반인반묘, 김희서, 옐몽글, ☆구기☆, 뀰이조아, 슈비, 떡수니, 흑설탕융기, 쿠키오빠, 테일러, 탬버린, 아듀, 정연아, 섞진, 네이버, 새벽공기.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고양이 전정국과 아슬한 동거 07  59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정국이 너무 심쿵이에요.. 제 심장이 요동을 칩니다 자까님!!!!!!!!!! 오랜만에 오셨는데 너무 반가워요 정국이의 예쁜 모습도 보고 갑니닷 ㅎㅎㅎ 앞으로 정국이가 여주랑 연애를 할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아띠랑스
어우 제 답글이 너무 늦어서 놀라진 않을까 걱정이에여 8ㅅ8 곧 아슬한 동거의 묘미가 나오지않을까 합니다!
7년 전
독자2
[찡긋]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아 사랑해!!!!!
7년 전
아띠랑스
찡긋님 신청 완료!
전 찡긋님 사랑해!!!!

7년 전
독자3
보보입니다! 오늘도 정국이는 너모 귀엽구ㅠㅠㅠ 그러고 보니 언제 고양이로변하고 언제 사람이되는지 궁금하네욥!!!
7년 전
아띠랑스
보보님! 혹시 아직 저(라고 쓰고 우리 정국이라 읽는다)를 기다리셨다면 다음편에서 Q.를 달고 질문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4
설탕모찌에요! 오늘도 기여운 정꾸..... 내가 사랑한다...
7년 전
아띠랑스
설탕모찌님은 정꾸를... 저는 설탕모찌님을 사랑한다...
7년 전
독자5
또로롱 입니다! 여전히 귀여운 정국이.. 말하는 것도 어쩜 이리 예쁘니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아띠랑스
또로롱님! 그쳐 정국이는 솔직히 얼굴도 예뻐 말도 예뻐...
7년 전
독자6
뭐야ㅠㅠㅠㅠ이런 귀여움과 설렘이 동시에ㅠㅠㅠㅜ
어떻게 이렇게 이쁠수가ㅠㅠ

7년 전
아띠랑스
크휴ㅠㅠㅠ 우리 정국이를 보고 그 감정을 느껴주셔서 감사해여
7년 전
독자7
난나누우에요
오늘도 우리 정꾸는 너무 따뜻하고 착하네요❤❤

7년 전
아띠랑스
난나누우님! 그쵸 정국이는 따뜻하고 착하고 귀엽고 다 하는 사람이죠!
7년 전
독자8
갤3입니다!!!
변하는 이유가 뭘까요!?? 무슨 기준이 있는거 같기는하지만..어렵군요...

7년 전
아띠랑스
갤3님! 혹시 저(라고 쓰지만 실은 우리 정국이)를 아직 기억하고 계신다면 다음편에서 Q. 를 달고 질문 해주시면 성실히 답해드릴게여!!!!!!!
7년 전
독자9
쿠크바사삭이예요 아침에 눈뜨면 정국이가 날 쳐다보는 기분은 어떨까여... 아마 기절하겠죠 그렇겠져...
7년 전
아띠랑스
쿠크바사삭님!!!!! 그렇다면 전 다시 영원히 잠들것같아여 ㅎㅎ
7년 전
독자10
오빠아니자나여예요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왜 그러는 걸까요...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아띠랑스
오빠아니자나여님!!! Q.를 달고 질문을 해주시면 항상 성실히 답변을 올리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아듀입니다 ! 아침에 정국이가 깨워주면 잘일어날수있어요,, 정국알람하나만 원츄 ㅠㅁㅠ ...
7년 전
아띠랑스
아듀님!!! 저는 못 일어날 것 같아여... 너무 설레서 다시 잠들듯....... ㅎㅎㅎ
7년 전
독자11
진짜 넘 귀여워요 ㅠㅅㅠ 암호닉 신청은 여기에 바로 하면 되나요?...
7년 전
아띠랑스
편히 하세요! 시간이 많은 사람이라 가끔 놓친 독자님들 댓글이랑 암호닉 보러 들립니다! 여기도 좋고, 새로 올라온 글에 해주셔도 됩니다 :)
7년 전
독자12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암호닉 신청할게여
놀라면 변하고 자고 일어나면 변하는 건가요!!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아띠랑스
신청완료!!!!
다음화가 너무 늦었죠? ㅠㅠ 죄송해여
앗 암호닉처럼 우리 독자님 천재! 독자님의 예상이 굉장히 일치했답니다!

7년 전
독자13
아구ㅠㅠㅠ우리 사랑스런 꾸기ㅠㅠㅠ진짜 이러케 기여워도 될일이야ㅜㅜㅜ
7년 전
아띠랑스
제 글의 정국이가 사랑을 많이 받아서 너무 다행이에여 :)
7년 전
독자14
[사용안함]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오늘 막 정주행했는데 정국이가 안기면 고양이가 되고 자고일어나면 사람이 되는건가..(몹쓸궁예)(긁적)

7년 전
아띠랑스
오오오 정주행해주시고 암호닉 신청까지~~! 제가 너무 늦었져? ㅠㅠ
후자의 궁예 퍼펙트!!!!!!!!

7년 전
독자15
너만보여에요 꾸꾸가 고양이일때랑 사람일때랑 어쩜그렇게 스윗할까요ㅠㅠㅠㅠ 처음에는 자면 고양이로바뀌는거같았는데 안아주고나서 나면 바뀌는건가??생각도 들어유 그리도 고양이ㅏ 꾸기나 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아띠랑스
너만보여님! 그래서 우리 정국이는 완벽한 남자져 ㅎㅎ Q.를 적고 질문을 해주시면 정리해서 다음편 사담에 올려드릴게여!
그리고 독자님의 궁예가 많이 맞아여 천재천재

7년 전
독자16
윤기윤기에요 ㅠㅠㅠ아 정국아 ㅠㅠㅠㅠㅠ우리 아기 꾸기 ㅠㅠ
7년 전
아띠랑스
윤기윤기님! 정국이는 몸만 어른이지 ㅠㅠ 말투는 애기져 그치만 여주를 생각하는 마음은 또 스윗
7년 전
비회원 댓글
땅위입니다!! 으머머머 여주가 정국이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껀가요? ㅎㅎㅎ 그리고 정국이도 부끄러워서 고양이로 변한건가요? 응으으 너무 설레ㄴㅔ요ㅠㅠ 다음 편 기다리겠씁니다!!
7년 전
아띠랑스
땅위님! 그것은 바로바로 8편에 올라온답니다!!!!!!! 그리고 우리 땅위님 예상은 어쩜 다 맞는지!!!! 소름!!
7년 전
비회원177.12
반인반묘에요! 쿠키ㅠㅠ설마 쿠키도 설레서 고양이로 변하는건가요허허 오늘도 잘보고갑니다٩(ᐛ)و
7년 전
아띠랑스
반인반묘님! 그쳐그쵸! 역시 우리 독자님들 다 천재라니까~~
7년 전
비회원 댓글
[쥬니이]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ㅠㅠ 전정국 정말 너무 설레요ㅠㅠ 작가님 정말 너무 설레요ㅠㅠ 다음화가 벌써 기대되요ㅠㅠ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아띠랑스
쥬니이님! 신청 완료!
정국이에에 설렘을 느끼다니 제가 더 좋아요 ㅠㅠㅠ

7년 전
비회원84.123
[노니]로 암호닉 신청이오ㅜㅜㅡㅜ
7년 전
아띠랑스
노니님! 신청 완료!!
7년 전
비회원66.107
새벽공기 확인했습니다아♡♡
7년 전
아띠랑스
새벽공기님! 하트 감사해여 :)
7년 전
독자17
짐꾸입니다 !! 정국이 이야기가 궁금해져요 그리고 너무설레요..ㅎㅎㅎㅎ 다음화 기다릴게요! 잘 읽고갑니당ㅎㅎ
7년 전
아띠랑스
짐꾸님! 정국이에게 설렘을 느껴서 제가 더 설레고~~ 다음화가 많이 늦었지만 저(라고 쓰고 정국이라 읽는다)를 보고싶으셨다면 8편을 봐주세요!
7년 전
독자18
전바보인가봐요...ㅎㅎ언제사람으로변하는지전혀감을못잡겠어요...ㅋㅋ쨋든잘읽고갑니다!!재밌어요♡♡♡
7년 전
아띠랑스
핳ㅎㅎㅎ 다음화에 Q.를 쓰고 질문 올리시면 제가 성실히 답변 드릴게여! 여기서는 쉿~~!
7년 전
비회원41.3
저 [흥탄❤]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잘부탁드려용❤
7년 전
아띠랑스
흥탄님!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
7년 전
비회원 댓글
[봄날]로 암호닉 신청이요!!
진짜 정국이 너무 설레고ㅠㅠ

7년 전
아띠랑스
암호닉 신청 완료!
봄날님! 우리 정국이에게 설렘을 느껴주시다니 제가 더 영광이고 더 좋고 그러네여? ㅎㅎ

7년 전
독자19
어헝? 왜 변하는 거지요? 막 설레는 감정 느끼면 변하는건가..? 아닌가...? 갑자기.변해서 당황하긴 했는데 여튼 정국이가 저렇게 속도 따뜻하고 이쁘고 귀엽거 잘생겼는데 어느누가 떨리지.않을 수 있겠아요ㅠㅠㅜ 오구오구 이쁘니ㅠㅠㅠ
7년 전
아띠랑스
크 자세한 답변은 아마도 9편에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저(라고 쓰지만 우리 정국이)가 보고싶으셨다면 8편을 보시고 Q.를 달고 질문 올리시면 성실히 답변 해드려요!
7년 전
독자20
상황이 막 두근두근 하네요ㅜㅠㅠ 설렙니다♡
6년 전
독자21
꾸기 덕에 사람의 온정을 느낀고가튼 쥬잉 .. 꾸기가 엄쓰면 외롭다니 ㅠㅠ 저두 이 글 엄쓰면 외로울고가타요 T^T
6년 전
독자22
모야모야 왜 변하는거지??? 얼른 남준이 나와서 풀려라라라ㅏ아라라라라
6년 전
독자23
부끄러워질 때 다시 고양이로 변하는 것 같네요!! 아..너무 귀엽따..
6년 전
독자24
헉 정국이 시도 때도없이...!
6년 전
독자25
어떤 일로 변하는 지 궁금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3:34 ~ 5/5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