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20100l 19


180131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어, 야! 여기!"

"야, 오랜만이다. 잘 지냈냐?"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대충 손을 흔들며 인사를 했다. 이렇게 보니까 새삼 사람 많은 걸 느낀다. 이렇게 모여서 보는 건 거의 4년 만인가.

고등학교 2학년 때 유독 단합력이 좋았던 우리 반이었기에, 대학교에 가서도 만나자는 얘기는 몇 번 했었지만 누구 하나 나서지 않았다. 물론 그 당시 반장이었던 친구가 실천력이 좋아서 이렇게 모일 수 있었지만.

곧 고3이 된다는 생각에 우울함 반 설렘 반이 담겨있던 얼굴들은 다들 어디 가고, 현재는 웃음꽃만이 활짝 피어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을 마실 수 있다는 것에 더 신이 난 것일까, 아이들은 별거 아닌 말에도 꺄르륵대며 웃었다.


"김재환은?"

"일 생겨서 집에 잠깐 내려갔어."


간간이 연락을 하며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물었다. 김재환은 집에 일이 생겨 며칠 동안 집에 내려가 있었고, 얼굴 안 본지 3일 정도 된 것 같다.

바쁠 텐데 자신을 보고 싶지 않냐며 능글거리는 김재환의 연락 덕분인지 그렇게 허전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그래도 보고 싶은 건 사실이었다.


"...야, 저기 봐."

"와, 진짜..."

"잘생겼다, 와."


친구와 수다를 떨며 놀던 도중, 저와 꽤 가까운 테이블에서 들리는 친구들의 목소리에 뭔가 싶어서 고개를 돌렸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어,"

"아."


고개를 돌리자마자 눈이 마주쳤다. 그러더니 웃으면서 내 쪽으로 걸어오더니 자연스럽게 내게 인사를 건넨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안녕, 오랜만이네."

"안녕하세요."


민현 선배는 같은 과 선배로, 김재환 덕분에 꽤 친해진 선배였다. 선배는 자연스럽게 주위를 둘러보며 내게 묻는다.


"재환이는?"

"아, 곧 올 거예요."

"재환이 오면 저쪽 테이블에 있을 테니까 잠깐 오라고 해줘."

"네."

"그래, 재밌게 놀다 가고."


선배가 다른 테이블로 가자마자, 우리 테이블에서는 난리가 났다. 우리 과에서도 워낙 인기가 많은 선배였으니, 충분히 그럴 만하다.

나는 웃으며 아까부터 몇 번 울렸던 핸드폰을 꺼내 들었다. 아까 확인 못 한 김재환의 문자를 확인했다.


[보고 싶다]


옆에서 내 핸드폰을 흘긋 보던 친구는 자신이 더 난리를 친다.


"야, 얘네 문자로도 꽁냥대."

"어우, 야. 됐어. 어차피 인생은 혼자라고."


나는 친구들의 장난에 웃으며 김재환에게 답장을 보낸다.


[ㅋㅋㅋ 도착하면 말해 애들이 너 보고 싶다고 난리다]

[웅]


...김재환의 말투는 항상 적응이 안 된다.


5년째 연애 




그러니까, 고등학교 2학년 반 편성을 보고 나는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나 싶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야, 우리 다 붙었다. 대박이지."


김재환은 그렇다 치고, 다니엘은 벌써 2년 연속으로 같은 반이다. 나는 머리를 부여잡으며 한숨을 쉰다. 이번에도 2학년은 조용히 지나가지 않겠구나.



그렇게 새로 배정이 된 반에 적응하며 몇 달을 보냈을까, 그 당시에 김재환을 엄청 좋아하던 여자애가 있었다. 처음에는 먹을 것과 쪽지 몇 개를 가져다주며 자신의 관심을 표현했지만, 날이 갈수록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었다.

한 번은 수업이 끝난 뒤 너무 피곤한 나머지 잠을 청하고 있던 때였다. 막 깊게 잠들기 전, 누군가 내 어깨를 흔들어 나를 깨웠다. 비몽사몽 한 채로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것은 그 여자애였다.


"김재환은?"

"...응?"


대뜸 저에게 김재환이 어디 있냐고 묻는 여자애였다. 교실을 둘러보자 그제야 김재환이 반에 없는 것을 안 나는, 모른다며 고개를 저었다. 이런 내 반응이 아니꼬웠던 걸까, 그 여자애는.


"...아, 뭐야. 여자친구 맞아?"

"...?"

"도움이 안 돼."


내게 저런 말을 뱉고는 그대로 교실을 나서는 여자애였다. 이 상황이 무슨 상황인가 싶어 눈만 깜빡이고 있었는데, 곧이어 뒷문으로 다니엘이 들어왔다.


"야, 걔 장난 아니던데."

"뭐가?"

"복도에 있었는데, 갑자기 와서는 재환이 어디 있냐고 묻길래 연습하고 있을 거라고 했거든. 지금 동아리실로 내려간 거 같던데, 너 안 가봐도 되나."

"... 김재환이 알아서 하겠지."

"오... 세계 평화..."


뭔 소리야... 다니엘은 의식의 흐름대로 말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김재환은 연습이 내 야자 시간보다 일찍 마친 탓에, 우리 반 앞까지 오겠다고 했다. 야자가 끝나는 종이 치고, 가방을 챙기고 나오니 저 멀리서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김재환이 보였다.

가까이 갈수록 익숙한 실루엣이 보였다. 내가 가까이 오자 나를 발견한 것인지, 그 친구는 김재환에게 내일 보자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떴다.

김재환은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 자연스럽게 내 손을 잡고는 굳어 있던 표정을 푼 뒤 내게 가자고 한다.


그때, 몇 번 저러다 말겠지- 하고 생각했던 나를 되돌리고 싶은 순간이었다.



5년째 연애 



"야, 김재환! 오랜만이다."

"재환이 안녕?"

"어, 어. 굿모닝 굿모닝."


이 시간에 뭔 굿모닝! 김재환의 말에 친구들은 어이가 없다는 듯 웃는다. 김재환은 주위 애들과 대충 인사를 하고는 나와 눈이 마주치자 웃으며 내 쪽으로 다가와 오랜만에 본다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저쪽에 민현 선배 있어."

"아, 진짜?"

"응. 너 오면 잠깐 데려와달래."

"같이 갈래?"

"됐어, 뭘. 다녀와."


김재환은 그런 내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는 친구들에게 양해를 구한 뒤 잠깐 다른 테이블로 향한다. 술자리가 어느 정도 무르익고 있을 때, 내 옆에 있던 친구는 입구 쪽을 보더니 나를 툭툭 친다.

의문을 가지고 친구를 쳐다보자, 저쪽을 보라고 한다. 고개를 돌리니, 아. 익숙한 얼굴이다.


"안녕."

"... 오, 야. 살아있었냐?"

"재환이는?"


테이블에 정적이 돈다. 아이들이 반갑게 인사를 하니 손을 흔들고는 바로 김재환의 행방을 묻는다. 몇 명은 경악을 한 채로 그 여자애를 쳐다보았고, 몇 명은 내 눈치를 보며 일단 앉으라고 한다.

하필 그 순간에 김재환이 테이블에 다가왔고, 내 옆자리에 앉는 김재환을 보고 작게 인상을 굳히다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웃으며 김재환에게 말을 건넨다.


"재환이 너 자꾸 카톡 안 볼래?"


김재환은 무슨 소리를 하냐는 듯 여자애를 쳐다보고 있었고, 여자애는 나를 한 번 흘긋 보고는 계속해서 김재환을 쳐다보며 말을 잇는다.


"... 너 차단해서 안 뜰걸?"

"어?"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아니... 저번에 술 마시는데 계속 핸드폰 울려서 시끄러워가지고 내가 홧김에 했다. 그 뒤로도 안 풀었나 보네, 미안."


아, 처음으로 다니엘이 예뻐 보이는 순간이었다. 주위 친구들은 웃으며 '야, 너무했다!' 라며 장난을 쳤고, 나도 그저 웃기만 했다.


"아... 뭐야. 재환아, 오늘 풀어라? 알았지?"


김재환은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앞에 있던 안주를 집어 내게 먹여주려는 자세를 취했다. 나는 됐다며 고개를 저었고, 김재환은 그런 내 반응에 자신이 집은 안주를 그대로 자신의 입에 넣었다.

멀리서 시선이 느껴졌지만, 애써 무시했다.









5년째 연애 




5월 27일, 김재환의 생일이자 1주년이 되는 날이었다. 뭐, 우리 사이에 이벤트 같은 건 바라지도 않았고. 특별하게 어디 놀러 가기보다는 하루 종일 같이 있는 게 낫겠다 싶어 장소를 선택하다 보니 김재환의 집이 되었다.

우리 집처럼 익숙한 것이 김재환의 집이기에 편하게 있을 수 있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있어보자는 김재환의 제안에 나도 고개를 끄덕였다.

아침을 대충 먹은 뒤, 할 것이 없어 영화라도 보자고 했다. 소파에 나란히 앉아 김재환이 고른 영화를 시청하는데, 아침부터 만나기로 한 것이 무리였던 것일까.

자꾸만 잠이 쏟아졌다. 느리게 눈을 깜빡이다 김재환의 어깨에 기대자 김재환은 그런 나를 한 번 내려다보더니 내 앞머리를 정리해준다.


"졸려?"

"... 조금."

"좀 잘래?"

"응... 나 이따 깨워줘."


아, 도저히 안 되겠다. 조금만 눈을 붙이고 일어나자는 생각으로 김재환의 어깨에 기대고 있던 몸을 일으켜 방으로 들어가려 했다. 그런 나를 붙잡은 것은 김재환이었다.


"어디 가?"

"응? 방에."

"내 옆에서 자."

"불편해."

"편하게 해줄게. 이리 와봐."


나를 향해 장난스럽게 팔을 벌리는 김재환을 쳐다보고는 고개를 저으며 방으로 들어갔다. 하여튼, 현재도 그렇고 친구일 때도 그렇고. 저 장난기는 여전하다.

침대에 누우니 김재환 특유의 냄새가 났다. 개인적으로 김재환의 냄새를 꽤 좋아하던 탓에, 침대에 고개를 파묻었다. 아, 냄새 진짜 좋다.



언제 잠든 건지도 모르겠다. 눈을 뜨니 시간은 오후 2시를 향해있었다. 얼마나 잔 거지... 눈을 비비며 방에서 나오자 소파에 앉아 핸드폰을 하고 있는 김재환이 보였다.

김재환은 인기척을 느낀 것인지 내 쪽을 쳐다보았고, 맑은 웃음을 지으며 제 옆자리를 툭툭 쳤다. 옆자리에 앉자마자 나를 안아오는 김재환에 나도 웃으며 김재환을 껴안았다.

서로의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며 장난을 치고 있을 때, 김재환의 핸드폰에서 벨소리가 울렸다. 김재환은 상관하지 않고 다시 내 입술에 입을 맞추려 했지만, 내가 고개를 돌려 김재환을 피했다.


"전화받아."

"... 모르는 번혼데."


여보세요, 하고 전화를 받던 김재환은 살짝 인상을 찌푸리며 나를 내려다보았다. 가만히 김재환을 올려다보자, 제 손에 들린 핸드폰을 스피커폰 모드로 돌린 다음 테이블에 대충 던져두는 김재환이다.


-여보세요. 재환아? 뭐야, 끊었어?

"..."


또 그 여자애다. 저러다 말겠지는 무슨, 김재환과 내 사이를 알면서도 일부러 저러는 것이다. 나보다는, 자신이 더 잘 해줄 수 있다는 자신감 같은 것일까. 자존심이 상했다.

결국 욱한 속을 참지 못하고 김재환의 핸드폰을 들어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은 뒤, 핸드폰의 전원을 껐다. 이런 내 행동에 김재환은 당황을 한 것 같았다.

하긴, 나도 이런 적은 처음이니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은가.


"... 아, 짜증 나."

"..."

"너 처음 전화 온 거 아니지?"

"... 응."

"왜 차단 안 해? 네가 계속 받아주니까 얘도 너 만만해서 그러는 거 아니야."

"..."

"너랑 내가 사귀는 거 뻔히 알면서 이러는 거라니까? 와... 진짜."


마음에도 없는 소리를 하며 화를 냈다. 김재환이 만만하기는 무슨, 내가 만만해서 그러는 건데. 그동안 아무리 화가 나도 이렇게 속이 부글부글 끓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나도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내가 화를 내는 모습에 김재환은 처음에 당황을 한 듯 어쩔 줄을 몰라 하더니, 잠시 후엔 장난스레 웃으며 내 손을 잡아온다.


"질투해?"

"미쳤어?"

"에이, 질투 같은데. 맞지?"

"아, 손 놔!"

"내가 살다 살다 너한테 질투를 다 받아본다."


김재환은 진심으로 감격하는 소리를 내며 우는 시늉을 한다. 질투 아니라고 소리를 질러도 김재환은 그저 알아, 알아. 하며 활짝 웃을 뿐이다. 김재환이 말하기를, 자신의 최고의 생일 선물이라고 했다.



5년째 연애 




"... 나 바람 좀 쐬고 올게."

"어, 어."


옆자리에 앉은 친구에게 말을 하고는 어지러운 머리를 붙잡고 일어났다. 아, 속 울렁거린다. 아까부터 내가 김재환과 말을 하기 시작하면 말을 끊어 대화 주도권을 잡던 여자애를 생각하니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

질투 같은 거 안 할 줄 알았는데, 김재환이 사람 참 많이 바꿔놓는다. 기분이 안 좋아진 탓에 평소보다 술이 세게 들어갔고, 그 결과 지금 정신을 못 차리고 있다.

김재환은 잠시 다른 테이블에 갔고, 그 여자애는 김재환의 빈자리만 쳐다보고 있었다. 그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던 나는 속이 매스꺼워 잠시 밖으로 나왔다.


"아... 죽겠다."


바닥이 더러운 것도 생각 안 하고 망설임 없이 주저앉아 무릎에 고개를 파묻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보고 싶어 나온 모임은, 최악의 모임이 될 것 같았다.

자존심이 상해 한숨만 푹푹 쉬고 있을 때였다. 내 등에 누군가 겉옷을 걸쳐주었고, 익숙한 냄새에 고개를 들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9 | 인스티즈

"혼자 여기서 뭐 해."

"... 어지러워서."

"집에 갈래?"

"응."


김재환은 그러자며 조심스럽게 내 몸을 일으켰고, 테이블로 돌아가 내 짐을 챙긴 뒤 친구들에게 대충 인사를 건넨다.


"우리 먼저 갈게."

"벌써 가게?"

"얘 취했어. 너흰 더 놀다 가."

"어. 연락해라."


김재환이 친구들에게 인사를 건넬 때, 여자애를 가만히 응시했다. 무언가 찔리는 것이 있는 것인지, 김재환 쪽은 쳐다보지도 못 한다. 무슨 일이 있었나. 아, 모르겠다. 깊게 생각할수록 머리가 복잡해지는 느낌이었다.

나도 정신없이 친구들에게 인사를 건네고는 김재환과 함께 밖으로 나왔다. 나는 김재환의 부축에도 정신을 못 차리고 계속해서 비틀거렸다. 감당하기 힘들 텐데, 김재환은 그저 묵묵히 나를 지탱해주며 자신이 불러놓은 택시에 나를 태웠다.

장소를 고민하다 제 집 주소를 말하는 김재환을 한 번 쳐다보고는 계속해서 감기는 눈 탓에, 김재환의 어깨에 기댄 채로 편하게 눈을 감았다. 도착하면 깨워주지 않을까.




"속상한 일 있어?"

"아니."

"근데 왜 이렇게 많이 마셨어."

"... 그냥."


어느새 도착한 목적지에 택시에서 내린 뒤, 나를 부축하는 것을 포기한 것인지 등에 업은 채로 길을 나서는 김재환이다. 웬만하면 술을 잘 마시지 않는 나인데, 이 정도가 될 때까지 마셨으니. 김재환이 걱정하는 것도 이상한 것은 아니었다.

김재환의 집 앞에 도착해 현관문을 열 때까지 김재환의 등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김재환은 자신의 방에 있는 침대 위에 나를 조심스럽게 내려주고는 '먼저 씻을래?' 하고 묻는다.


"방금 되게 야했다."

"... 빨리 씻기나 해."


술에 취하니까 필터링 없이 말이 막 뱉어진다. 실실 웃으며 장난을 치자, 김재환은 정색을 하며 씻으라고 한다. 화장실로 들어가기 전, 나는 김재환의 귀 끝이 붉어져있는 것을 보고는 낄낄대며 화장실로 들어갔다.



나는 침대에, 김재환은 바닥에 누워 잠을 청할 때였다. 잠이 오지 않는 탓에 계속해서 뒤척이면서도, 한 편으로는 김재환이 깰까 봐 혼자 눈치를 보았다.

다행히 김재환은 깊게 잠이 든 것 같았다. 김재환의 자는 모습을 침대에서 내려다보니 강아지 한 마리가 잠을 자는 것처럼 보였다.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는데, 김재환의 핸드폰에 알람이 오는지 옅은 진동 소리가 들렸다.

혹시나 잠에서 깰까 봐 무음으로 돌릴 생각으로 김재환 쪽에 있는 핸드폰을 향해 손을 뻗었다. 알림에 반 이상을 차지한 것은 아까 모였던 친구들의 단톡이었다.

그리고, 그 밑으로 익숙한 이름을 발견했다. 김재환이 자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는 -이러면 안 되는 것을 알지만- 조심스럽게 채팅방을 들어갔다.


"...어."


차단을 했다는 다니엘의 말은 사실이었는지, 어느 한 시점으로부터 카톡이 끊겨있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뜨는 카톡은, 오늘 날짜이다. 그렇다면 오늘 차단을 푼 것도 김재환, 보낸 것도 김재환이라는 소리인데.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지 모르겠는데

<네가 얘보다 더 잘났다는 듯이 얘기하면서 아무렇지 않게 사람 까내릴 때마다 나도 불쾌해

<앞으로 이런 식으로 연락 안 했으면 좋겠다


아, 김재환. 혼자 실실 웃으며 편안한 얼굴로 잠을 자고 있는 김재환을 내려다보았다. 예뻐 죽겠다, 내가 이래서 널 좋아하나 보다. 침대에서 내려가 김재환의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고는 다시 침대 위로 올라가 이불을 덮었다.

곧이어 바닥에서 뒤척이는 소리와 함께, 김재환의 중얼거림이 들렸다.


"...아."

"..."

"꿈 꿨나... 아, 꼭 이럴 때."


김재환의 잠꼬대에, 한참을 이불 속에서 끅끅대며 웃음을 참았던 것 같다.





암호닉 ㅎvㅎ

샘봄

우지니최고야

으건츄

지재

균킹

AB

아마수빈

내마음의어니부기

밀르

파랑

소꿉친구재환

마카롱

루쇼

숮어

우진아여기봐

츄츄

666666

112

수 지

널조화해

영쓰

윙지훈

대나무

0809

아가베시럽

모카

모모피치

푸름

쟈몽

유한성

물만두

굥차차

니나노

대니

♡으거이여친♡

솜사탕

덩율곰

선물

우즈

포뇽이

루키

포카

두동

복숭아

뽀뇨

피치

다민

오니오니

환바라기

애플파이

0303

0128

감자도리

풍차소년

강낭콩

올라프

로운

화니

짱구

레인보우샤벳

튭튭

배나뮤

우뇨뇨

❤누텔라

윤맞봄

푸린

째니

rice road

주디

순얼방음

하늘하늘

사이다

녜리12

구름

000

햄아

애껴

어거스트

애슐리

해령

롱롱

딥챙

재재재

남융

어피치





그냥 짧은 에필로그 (๑・ิ◊・ิ๑)

혼자만의 에필록... 이제는 끝을 내,,,

더 쓰려니 스크롤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건 없구여... 사실 다른 여자?가 들이대도 끝까지 철벽치는 (머찐) 째니를 써보고 싶었는데 내용이 산으로 간 것 같아 슬픕니다 ^v^... 갈등 짤 때는 더 빅피쳐를 그려보는 걸로... ㅎvㅎ...

일단 짼이는 길동이(ㅋㅋㅋㅋㅋㅋㅋ)가 저렇게 행동해도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ㅎvㅎ 짼이 해바라기니까여,,, ㅋㅋ 그런데 이제 카톡으로도 그렇고, 행동으로 점점 여자친구 까내리는 게 보이니까 거기에 화가 난 거죱! ㅎvㅎ (거기에 녤이 사이다를 노리고 썼지만... 다시 읽어보니 그냥 귀엽기만 하군요 ^v^... 멈무이...)

그래서 평소 웅이나 닥쵸! 이런 말투 쓰던 째니가 좀 화나면 저런 말투 쓰지 않을까? 하고 진지진지 열매 먹고 썼습니다. (사실 앞에 웅도 그런 빅피쳐를 그리고 써봤지만 fail...)

짼이랑 집에 가기 전에 길동이가 짼이 쳐다보지도 못 했자나여!!! 그 시점보다 조금 전에 짼이가 카톡을 보낸 겁니다 ㅎvㅎ 그러고 여자친구한테 간 거예용

시점 대충 이해가 가시나요...? 아무튼 대충 그렇게 잡고 이야기를 짰답니다! ㅎvㅎ 이제 짼이와의 평화를 위해 여자애는 77ㅓ지는 걸로! 

아, 혹시나 길동이라는 이름 불쾌하시다면 꼭 말씀해주세여... 바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ㅠvㅠ



분명히 처음엔 갈등 일으키는 인물 한 명 정도 등장하면 재밌지 않을까? 하고 썼는데 정작 중요한 내용은 저 멀리로 날아가버렸네요 ^v^,,,

전 갈등은 안 되나봐요... 다음 편엔 더 달달하게ㅋㅋㅋㅋㅋㅋㅋ 가져오도록 할게요!

부족한 글에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답글 한분한분 다 달아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하지만 댓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ㅠvㅠ♥

주말 잘 보내세요! ㅎv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올라프에요! 철벽치는 재환이가 넘나예쁘네요ㅠㅠㅠㅠ읽다가 화났는데 카톡보고 막 웃음이ㅋㅋㅋㅋ오늘도 역시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올라프님 안녕하세용? 갑자기 답글 달려 놀라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휴 맞이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v^ 연휴 잘 보내시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7
작가님 우즈에욧~!!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어욥❤️ 길동이 이름 진짜 잘 지으신것같아요 ㅋㅋㅋ 길동이 치댐에 재환이 진짜 파워철벽 설렙니다,,, 재환이 앞으로 더 철벽치기를 바라며 ^0^ 헤헤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즈님 안녕하세용? 재환이 철벽 더 딴딴하게 만들겠습니다 ㅋㅋ 저만 믿으세욧...!?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ㅎvㅎ 남은 연휴도 잘 보내시고 항상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4
긴 말 없이.. 그냥 사랑합미다
6년 전
독자5
ㅍㅜㅇ차소년이에요 흑 재환이너무좋ㅇ요 ㅠㅠㅠㅠㅠㅠ철벽치는것부터 완벽해요 ㅠㅠㅠㅠㅠㅠ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이너뮤 좋아서 힘둫어요 ㅠㅠ글진짜재밌게잘봤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풍차소년님 안녕하세용?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 ㅎvㅎ 남은 연휴도 잘 보내시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
아.... 마지막 심쿵.... 재환이 너무 귀여운가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유한성입니다!! 와 와!!!길동이 꺼져 니가 뭔데..? 아 진짜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 킹재환 짱이십니다ㅠㅠㅠㅠㅠ 설레죽음ㅠㅠㅠㅠㅠㅠ 진짜 아니 꿈 아니야 꿈 아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유한성님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ㅎvㅎ 남은 연휴도 잘 보내시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루 ㅠㅠ❤️
6년 전
독자9
핳... 오늘도 재환이는 멋지네요!! 재환이랑 여주의 달달한 얘기 더 보고싶어요 ㅎㅎ!!ㅋㅋ 잘 읽고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0
[녤니야]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맨날 미루다가 9편까지 와서야 신청하네요 진짜 재환이 너무 설레요 ㅜㅜ 여주한테도 너무 잘해주고 실제 재환이랑은 많이 다르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두 넘 재밌고 설레고 제가 다 행복해요 진짜 ㅜㅜ 그리구 길동이는 나타나지 않았음 좋겠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댓 읽다가 터졌어요 길동이는 나타나지 않게 제가 잘하겠습니다 ㅎvㅎ...! 녤니야님 잘 지내보아용❤️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
녜리12입니다!!!!작가님ㅠㅠㅠㅠ재환이너무설레여..하철벽너무좋습니다 길동아 정신차려!! 재환이철벽에 혼자흐뭇해하며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녜리12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만의 답글인지 ^vT... 저두 철벽 모먼트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여자친구만 바라보는 그런 순정 째니(???) 최고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12
샘봄 / 하이씨 작가님 이편 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이 둘은 진짜 어후 막 서로 좋아죽을라고 하는게 보여서 너무 좋슴다 ,, 아오 저 아니 따라댕기는 애는 무ㅜ에요 진짜 어이없어!! 여친이 있는데도 따라댕기는건 도대체 무슨 ..? 개념이 없는건지 ... 재환이는 뭐 가볍게 나이스하게 ㅠㅠㅠㅠ 다 쳐내고 너무 좋아요 해바라기같은 저 커플 ㅠㅠ 서로만 바라보ㅜ 너무좋이요 작가님 잘 보구가요 한상 첫 암호닉에 제 암호닉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사랑ㅎ요 ??
6년 전
김코튼캔디
샘봄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도 샘봄님이 처음으로 암호닉 신청해주신 거 기억이 나서 되게 행복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 글 매번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막 그렇답니다... ㅠvㅠ 저도 사랑해요 하뜨하뜨 항상 이렇게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
재환이진짜 벤츠남 ㅠㅠㅠㅠㅠㅠ 요즘 재환이한테 빠져서 일상불가인데 ㅠㅠㅠㅠ 글 읽고 더 일상불가될거같습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으건츄예요 ... 작가님 어디서 타는 냄새 안나나요 .... 제 마음이 불타오르고 잇잖아요 .. 진짜 달달하네요 부럽다ㅠ 둘이 진짜 서로 많이 좋아하는 거 같아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전에 남자친구 사귈때 길동이 같은 애가 있었는데 원래 그런애들이 한번씩 잇어야 그 사이가 더 돈독해지더라구요 ㅋㅋ 이제 째니랑 여주랑 더욱 더 달달해지겠쬬 ㅠㅠㅠㅠ? 그럼 저 쥭는뎅 8ㅅ8 .. 오늘도 잘 읽구가욥 ! ❤
6년 전
김코튼캔디
으건츄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맘도 타고 있는걸요...? ㅠvㅠ 화륵활활,,, 더 달달해지도록 제가 노력... 해보게씀다... 쥬그지 마요 ;ㅅ;
6년 전
비회원218.49
항상기다리고있어여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5
널조화해 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역시나 우는거로 댓글을 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해바라기에 단호박이라니ㅠㅠㅠ 길동이 때문에 화나서 부들부들 거리고 있었는데 와.. 역시나 김재환!!! 여주가 뽀뽀 해주니까 꿈이라고 착각하는 귀여운 재환이에 무릎 갈리고 갑니다... 작가님 복 받으세요.. 이렇게 좋은 글 쓰시는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이번 글도 수고하셨어요~ 요즘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널조화해님 안녕하세요!! ㅎvㅎ❤️ 과찬이세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댓 볼 때마다 기분이 막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른답니다 낄낄... 아이구 댓글 달아주셨을 때가 여름이었는데 벌써 겨울이 다가오네요... 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옷 따뜻하게 입으셔야해요! 감기 조심하세용 ㅠvㅠ
6년 전
독자16
우진아여기봐 입니다!! 아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잠꼬대도 저렇게 귀엽게ㅠㅠㅠㅠㅠㅠ 걍 모든 행동이 다 설렘폭발 흐어어어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진아여기봐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 잠꼬대 나와서 하는 말인데 끄듀 찍을 때 잠자는 거 너무 귀엽지 않았나요...? ;ㅅ; 뒤늦은 프듀앓이........ 재화니 체고자나여 ㅠvㅠ...b
6년 전
독자17
물만두에요ㅠㅠ 재환아 ㅠㅠㅠ 아휴ㅠㅠ넘조아 진짜ㅠㅠ 진짜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여!?!?? 흐어허유ㅠㅠㅠㅠ 재화니 잠꼬대 넘 귀엽자나여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물만두님 안녕하세용 ㅎvㅎ❤️ 뜬금없는데 재환이 잠자는 거 넘 귀엽지 않아요...? 지짜... 사랑하는 모먼트... ㅠvㅠ... 그래서 꼭 넣고 싶었어요... 흑...
6년 전
독자18
와우와우 알람오자마자 읽었는데 한20분은 곱씹으면서 다 읽었네요 한편한편이 너무 소중하다구요 여주완전 순딩이 째니랑 찰떡궁합이네요 완절꿀잼꿀잼 다음편도 기대기대입니다
6년 전
독자19
[가람]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임니다,,, 저의 장래희망은 재환이까진 안 바라고 저런 남친의 여자친구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가람님 반갑습니당! ㅎvㅎ❤️ 이제야 답글을 달아 죄송해요...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랑 장래희망 같으시네요 ^^! (주륵) 전.... 욕심 좀 더 내서... 재환이까지 바라고 싶어요 ㅎ... ㅠ... 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린님 안녕하세요! ㅎvㅎ❤️ 사실 녤이 차단은 짤 넣다가 즉흥적으로 나온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사이다를 넣어보자!!! 했지만 그저 귀엽기만 했던 걸루요 ^v^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푸린님도 미리 다가올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요 ㅎvㅎ!
6년 전
독자21
철벽치는 김재환 너란 남자는 정말 the love..
6년 전
독자22
밀르예요 애들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밀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제가 더 감사하져 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에 이렇게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ㅎvㅎ
6년 전
독자23
와진짜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짱짱....너무 재밌어요정말로ㅜㅜㅜ
6년 전
독자24
해령입니다!!!!! 오구구 니엘이 기특해 잘했다잘했어ㅎㅎㅎㅎㅎㅎㅎ그리거 재환이도 그렇게 카톡보내고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경안쓰는것처럼 하더니 신경쓰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해령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앞에선 신경 안 쓰는척 다 하고 뒤에서 다 해결하는 거 넘 멋지지 않나여...? 재화니라 더 멋진 거 같기두... ㅠvㅠ....b
6년 전
독자25
흐흫..귀여워..신알뜬거보고 달려왔어요! 질투하능 여주도 귀엽고 처신 잘하는 재환이도 기특하고ㅜㅜ 둘이 평생 롱런했으면 좋겠당
6년 전
독자26
째니입니다 다니엘 이뻐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길을 잘하네요 길동이 ,,, 재환이도 이뻐 죽겠어 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생각만 하는 재환이ㅠㅠㅠㅠㅠ ㅠㅠㅠ예뻐요 아주 예뻐 바람직해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안녕히 주무세요 작가님!❤
6년 전
김코튼캔디
째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역시 해바라기 일편단심 체고지요!!!!!!!!!!!! 친구 역할 톡톡히 잘 해주는 강단이도 넘 조치요 ㅠvㅠ
6년 전
독자27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진짜 마지막 너무 규ㅣ여워요ㅜㅜㅜㅠㅠ 중요한슌건에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규ㅣ얍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상큼쓰님 안녕하세용!! ㅎvㅎ❤️ 사실 프듀 때 재화니 자는 게 너므 귀여워서요 ㅠvㅠ... 째니 자는 모습도 기여우면 가만안도... 화륵)
6년 전
독자28
아 지훈이 철벽 칭찬한다 진짜,,,,,,
6년 전
독자29
우지니최고야입니다! 길동이 이 기집애 일루와 작가님 길동이는 제가 처리할테니 예쁘게 연재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 일루와 이 기집애!!!!!!!!!!!!!!!!! 아니 그 와중에 재화니 달달한거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커플 결혼은 언제 하나요 ㅎㅅㅎ 앗 너무 빠른가요,, 히히 아무렴 어떻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이렇게 예뿌게 연애해줘 얘드라ㅜㅜㅜㅜㅜㅜㅠㅠ 여주 질투하는거 넘 기엽고요...><.... 우리 째니 오늘도 설렘 달달 폭발하고요~~~~~~~~❤ 저는 여전히 작가님 사랑하구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진이최고야님 안녕하세용! ㅎvㅎ❤️ 결혼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결 전...?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여 뭐 어때요 이렇게 예뿌게 연애하는데!!!!!!!! ㅎvㅠ 저두 많이 사랑하구요~~~하뜨하뜨
6년 전
독자30
000이에여ㅠㅠ 재환이가 치는 철벽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체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000님 안녕하세요! ㅎvㅎ❤️ 부족한 글인데도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용 ㅠvㅠ 000님두 체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설님 반가워용!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2
진짜ㅠㅠㅠㅠ너무 좋다ㅠㅠ언제뜸 저런 연애해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강낭콩이애오!!!재환이... 아주 바람직해..♡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지으면서 봤어요ㅎㅎㅎ ( 길동이는 별로였지만 ) 재화니 최고ㅠㅠㅠ 자까님도 최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ㅎ!! 다음편도 기다립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강낭콩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 괄호 너므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읽다가 귀여워서 발동동... ㅠvㅠ 항상 감사합니당!! 하트...
6년 전
독자34
윤맞봄이에요!
아 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진짜ㅠㅠ
글고 딱 끊어내는재환이 넘나멋지구여ㅠ
길동이는 에효 생각이없나봐요^^진짜 욕한바가지 날려주고싶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윤맞봄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대여!!!!!!! 둘의 평화를 위해 길동이는 글에서 나타나지 않도록 하게씀다 ^v^ 사실 저도 싫어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5
0128이예욧 재환이 철벽에 앓아눞고 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는 아주 귀엽고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0128님 안녕하세용! ㅎvㅎ❤️ 철벽 최고 아니겠슴까!!!!!!!!!!!!!!!!! 딱 끊어내는 재화니 충성충성... ^v^ 7
6년 전
독자36
아...김재환. 예쁜짓만 골라서 하는데 왜..갈비뼈 아파 진짜 환아...
6년 전
독자37
크으.. 자까님 저 오늘 자까님 글 처음 접하고 정주행했는데 와 필력.. 사랑해요 자까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갓제로]로 신청할게요 !
6년 전
김코튼캔디
갓제로님 반가워용! ㅎvㅎ❤️ 과찬이세욥... 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에도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레인보우샤벳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달달한 거 최고자나여 ㅠvㅠ... 해바라기 짼 ㅅrz6ㅎㅐ...
6년 전
독자39
112에요:) 재환이의 파워철벽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귀엽고ㅠ멋있어용乃
6년 전
김코튼캔디
112님 안녕하세용!! ㅎvㅎ❤️ 파워철벽 최고자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짼 뭔들 ㅠvㅠb
6년 전
비회원105.121
재환아ㅠㅠㅠㅠㅠㅠ잘했어 대처가 아주예스굿이여ㅠㅜㅜㅜㅜ
아니 여자친구있는데 왜 그러세여!!!!!!!!
여즈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엽고 다니엘도 나이스ㅠㅠㅠ
지금도 암호닉 신청되면 [고덕]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고덕님 반가와용! ㅎvㅎ❤️ 앞에선 신경 안 쓰는척 하면서 뒤에서 철벽 체고지요...b 녤이 칭찬까지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6년 전
독자40
아 달달해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서 돌아버릴거같아요ㅠㅠㅠ 여자친구 배려해주는 모습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작가님 !! 딥챙이에요 ㅠㅠㅠ
흑 ㅠㅠㅠ 재환이 쏘스윗 진짜...
여자애 참 징하네요 암 길 동 !!
오늘도 좋은 글 넘누머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6년 전
김코튼캔디
딥챙님 안녕하세용! ㅎvㅎ❤️ 길동이는 둘의 평화를 위해 멀리 보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ㅠvㅠ 하뜨
6년 전
독자42
루쇼입니다! 크ㅠㅠ재환이 사이다 통쾌하네요! 여주가 혼자 마음쓰는거 눈치채고ㅠㅠㅠ 오늘도 둘다 달달하고 녤이는 귀여웠습니당 감사해요 작가님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루쇼님 안녕하세용!! ㅎvㅎ❤️ 녤이 깨알 귀여움 느껴지셨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더 감사하죠 ㅠv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3
애플파이입니다! 재환이 철벽꺼지 너무 완벽해여ㅠㅠ하 정말 부족한게 엊ㅅ느뉴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애플파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지짜 철벽 장벽 사랑 아님니까...? 해바라기 째니 사랑해.......
6년 전
독자44
화니입니다! 아 오늘 너무 달달해요ㅠㅠ 재환이 철벽 너무 좋고ㅠㅠㅠ 믿음직스럽네요 지짜ㅠㅠㅠ! 여주랑 재환이랑 꽁냥꽁냥 연애하는거 보면 연애하고 싶을정도로 도키도키하구 설렙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ㅠㅠ 다음화도 이번화 다시 읽으면서 기다리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화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철벽 체고자나여... ㅠvㅠb 글로 달달함 잘 전달됐다니 다행이네요!!!! ㅎvㅎ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루요!! ㅎvㅎ
6년 전
김코튼캔디
헉 화니님 암호닉 중복으로 써있다는 알림 확인하고 글 급하게 수정했어요 ㅠㅠㅠㅠ 죄송합니다 다른 글도 금방 수정할게요!!!! 미안해요 죄송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쪽지에 답글 달아주셨던 게 남아있지 않아서 여기에 급하게 남깁니다ㅠㅠㅠㅠ 미안해요...
6년 전
독자45
재환아 아무리 생각해도 넌 사랑이야..진심...
6년 전
독자46
뽀뇨에요!! 아 재환이!!!!!!!!악!!!!!!!아!!!!!!!!너무ㅠㅠㅠㅠ멋있고 귀엽고 섹시하고 엉뚱하고 혼자 다 해... 작가님 저 재환이 하 아니 그냥 아니에요 뭘하던지 다 줗아요ㅠㅠ째니 뽀뽀가 제일좋았었늠데 지금은 튕기는것도 좋은거같고 부끄러워하는것도 세상젤귀얍잔ㄹ아여ㅜ사랑해요륵르구ㅜ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뽀뇨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응 진짜 넘 귀여우셔요... ㅠvㅠ 뽀뽀가 제일 좋았ㄷㅏ니 참고하겠슴니다(??
6년 전
비회원149.155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재환이같은 남자가 또 어디 있을까 싶네요 마냥 부럽습니다 흑흑 오래 연락을 하고 지내와도 변함 없는 마음가짐이 참 줄료하다고ㅠ생각이 드네요 재환이의 사이다는 최고입니다!!!!
여태 정주행하다가 왔는데 이렇게 댯글 남길 수 있어 좋슺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감사히 읽고 저는 떠납니다 총총

6년 전
김코튼캔디
애정님 반갑습니당! ㅎvㅎ❤️ 이렇게 정성적인 댓글도 감사한데 정주행까지ㅠㅠㅠ 부족한 글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ㅠㅡㅠ 저두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히히 하트
6년 전
독자47
어피치에요!!! 작가님ㅠㅠㅠㅠ 재환이 마지막에 대박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꿈 아니야 재환아ㅠㅠㅠㅠㅠ 재환이 철벽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젠틀하게 예의있게 철벽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 완벽해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어피치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째아니 철벽은 사실 꼭 쓰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정 째니,,, 해바라기 사랑해.............
6년 전
독자48
아휴 기여워!!!!!아파트뿌시고싶다!!!!!!누가 건들여!!!다나와!!!
6년 전
독자49
자까님 튭튭이에요! 이제는 달달해서 죽고싶다고 말하기에도 입아프네요... 단연 최고예요 ㅠㅠㅠㅠㅠ 작가님 신알신 뜰때마다 행복해져서 들어옴미당.... 글 꾸준히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튭튭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제가 다 감사하죠ㅠㅠㅠㅠㅠ 흑 노력해서 더 좋은 글로 오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비회원209.126
[햄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재환이 달달해서 어쩌죠ㅠㅠㅠㅠ 둘이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햄아님 반가워용!! ㅎvㅎ❤️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둘이 원한다면) 겨론까지 갑시다 예!!!!!!!!!!!!
6년 전
독자50
아 너무 예쁘게 사귀는거 같아요 ㅠㅠㅠ 보기좋은모습이네요 ㅎㅎㅎ
6년 전
독자51
으어ㅠㅠ 달달하네요 ㅠ 작가님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2
[포뇽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포뇽이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히히 사랑함니다...
6년 전
비회원135.221
작가님 넘나 기다렸어요ㅠㅠ 계속 정주행하고.... 아 진짜 이 글 너무 달달해서 좋아요.. 나중애 제본 한 번 고려해주세용ㅎㅎㅎㅎㅎㅎ

<어이엄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1

6년 전
김코튼캔디
어이엄슴님 반가워용!! ㅎvㅎ❤️ 헉 제본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헉소리 나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많으로도 너므 감사합니다... 하트....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크으으으...역시 째니...매번 볼때마다 감동인것....재환이가 여주를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는게 너무 잘보여서 진짜 재환이의 스윗함에 녹아내릴것 같아여...그 어떤갈등도 둘의 사랑을 막을 수 업따!! 둘이 결혼해 결혼해!
6년 전
김코튼캔디
포카님 안녕하세용!! ㅎvㅎ❤️ 글로 잘 느껴졌다니 다행이에요!! 사랑꾼 째니가 제 목표입니다 히히 ㅠv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론해 겨론해!!!!!! 같이 응원해요!!!!!!!!!1 쩌렁쩌렁
6년 전
독자53
아 진짜 이렇게 철벽 치는 거 너무 좋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 좋아요 .. 근데 째니가 하니까 또 설레고 막 현생 치이고 그래요 ㅠㅠㅠㅠ ㅠㅠ ㅠㅠ.
6년 전
독자54
따흑 째니 철벽남 ㅜㅜㅜㅜㅜㅜ 앞으로도 이로케 알콩달콩행... ❤️
6년 전
독자55
윙지훈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달달해ㅠㅠㅠㅠ흐엥ㅇㅠㅠㅠㅠㅠ재화니넘잘어울리고...달달남....최고...
6년 전
김코튼캔디
윙지훈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달달에 저렇게 철벽 체고지 않슴니까...? 정말루... 단연 최고...b...
6년 전
독자56
우뇨뇨입니당 .. 작가님 ..근데 저 진짜 텍스트로 심쿵을 처음 느껴봤어요 .. 재환이가 마지막에 아 꿈꿨나 꼭 중요할때 .. 하는데 헐 ? 이건 뭐지 ? 설레기도 하는데 뭔가 진짜 쿵 하는 느낌 ? 재환이가 여주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만한 대목인것 같아요 .. 여주는 정말 조케따 ,,,, 재환이랑 겨론해야돼 ... 그리고 여주가 필터링없이 야하다고 하는데 정색하는것도 넘 멋졌어용 ? 째니 같은 남자 ㅏㄴ만날꺼야 엉엉 ..
6년 전
김코튼캔디
우뇨뇨님 안녕하세용!! ㅎvㅎ❤️ 그렇게 느껴졌다니 다행입니다!!!! ㅠv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부분도 좋았어요? 제 목표는,,, 완벽남 째니 더 핵핵벤츠로 만들기입니당... ㅎv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론 저도 응원할랍니다...!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07.16
[여운] 으로 암호닉 신청함니당!

저 지금 정주행 엄청 열시미 해써요 헤헤╰(*´︶`*)╯♡ 너무 재밌는 거 아님니까ㅜㅜㅜㅜㅠㅠㅠㅠ 저 이렇게 소소하고 친구처럼 지내다가 설레고 막 이런 연애 좋아해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 죠는 싸우는 거 정말 시러하고 무서워해서 볼 때 엄청 걱정하면서 봤는데 역시 스윗보이 째니 체고,,, ㅠㅠ 저는 꼭 재환이 같은 남쟈랑 결혼하겟슴미다,, 자까님 정말 제 통장 가져가세요ㅠㅠㅠㅠㅠ 계좌번호 불러주세여 입금 해드릴게여,,,, 뒤늦게 글을 봐서 과거의 저를ㄹ 때리고 싶지만 이제라도 발견해서 너무너무 조아요 우리 오래 봐쓰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아 그리구 질문이 있는데 우진이는 여주 친동생인 거 맞죠..?ㅅ?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헤헤ㅔ

6년 전
김코튼캔디
여운님 반갑습니당 ㅎvㅎ❤️ 이모티콘 너므 귀여우신 거 아녜요? ㅠvㅠ 보다가 현실 귀엽다 소리 나왔어요 흑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계좌는 안 돼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라,,,, 통장은 여운님 겁니다 ㅠvㅠㅋㅋㅋㅋㅋ 저두 오래오래 보면 좋겠어요 ㅎvㅎ 오래오래 연재하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너무 늦게 답글을 드린 것 같은데 우진이는 넹 여주 친동생입니다! ㅎvㅎ 째아니랑은 친형처럼 지내는 그런 동생이여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7
복숭아에요! 작가님 알림 뜰때마다 진짜 두근두근 한거 모르시죠!! 매일매일 작가님 글만 기다리고 있어요 ㅠㅅㅠ 필력이며 내용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재환이 성격상 진짜 이렇겠다 싶을 정도로 너무 잘살리셔서 ㅠㅠㅠㅠ 달달하기는 국보급이구요... 아 더 달달해져도 좋아요 설탕에 쩔어버릴래요... 저 지금 재환이가 길동이한테 보낸 카톡보고 내적통곡 하고 있습니다 아 역시 울 째니 8ㅅ8 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가요! 조만간 또 알림이 울리기를 기다리면서 그만 자야겠네요 벌써 4시라니 덕분에 오늘도 좋은 밤이에요 사랑해요 자까님 뿅뽕 'v' ❤
6년 전
김코튼캔디
복숭아님 안녕하세용 ㅎvㅎ❤️ 헐 너므 영광입니다... ㅠvㅠ 과찬이셔요 흑흑... 앞으로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v'...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서 벽쾅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히히
6년 전
독자58
[대니]입니다!! 캬 이정도면 1가정 1재환 보급 정말 시급한데요...하...ㅠㅡㅜㅜㅜㅠㅜ 고구마 따위 티끌도 안 남도록 재환이가(feat.다녤) 스프라이트 폭탄을 아쥬 그냥 갈겨버리네요ㅋㅋㅋㅋ오늘도 설리설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다음편 달다구리>< 기다리고 있을게용!!
6년 전
김코튼캔디
대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 티끌도 안 남도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서 계속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달달하게 오도록 노력할게여 ㅎvㅎ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9
작가님 누텔라에용 ㅎㅎㅎ 아 오늘도 재화니 멋져... 워더하고싶지만....하...참...참죠,뭐.....
재환이 존재자체가 너무 설레요 ;ㅅ; 말 하나하나 완전 제 타입 .. 제 이상형 ... 작가님 감사합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누텔라님 안녕하세요!! ㅎvㅎ❤️ 워더는 안 됩니다. (진지근엄) 앞으로 대사 더 신경써야겠어요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고마워요!!!! ㅎvㅎ
6년 전
독자60
[배나뮤]에요!! 엔딩너무귀여운거아녜요?? 여주기
뽀뽀한게 꿈이라고착각하는 짼이나 그걸보고 킥킥대는 여주나..너무귀엽다요!!!!???? 사실 저 갈등있는내용별로조아하지않아여.. 사랑하기만해도바쁜데 갈등이라녀!!!우리작까님 갈등은 넣지않는걸루해여♡♡담편에도 더 달달한이야기 기대하고있을게요!!사랑해요자까님♡♡♡♡❤❤

6년 전
김코튼캔디
배나뮤님 안녕하세용! ㅎvㅎ❤️ 갈등 절대...! 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하면 절대 넣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당 ㅇv< 저두 사랑합니다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1
뭐 재환이 이쁜 짓만 해요 오ㅑㅜㅠ 겸둥이ㅠㅜㅠ마지막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ㅠ앙 ㅜㅜ재화니같은 남친 내려주새여ㅠㅠㅠ
6년 전
독자62
아 이커플 너무 취향저격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애껴에요!!ㅠ 작가님.. 이게 제가원하는 연애에요ㅠㅠ약간 덤덤즈+자상+(이게사귀는건가..?)아진짜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작가님사랑합니다ㅠ철벽 김재환을 사랑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애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이게 사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같은 그런 사이 저만 취적인 거 아니조? ㅠvㅠ 저두 철벽 너므 좋아합니다... 해바라기 체고야......
6년 전
독자64
[마카롱]ㅋㅋㅋㅋㅋ오늘 편 재밌었어요! 처음에 여자앤데 왜 길동이지..?했는데 별명 센스있게 잘 지으신것 같아요ㅋㅋㅋㅋ저는 여주가 카톡볼때 길동이가 왜 표정이 안좋았는지 바로 캐치했답니다!(찡긋)처음에 재환이가 선톡한줄 알고 놀랐지만 여주바라기 재환이가 그럴리 없죠☆'여자친구'라고 부르는것도 뭔가 설레네요~ㅋㅋㅋ잘읽고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마카롱님 안녕하세요! ㅎvㅎ❤️ 오와 바로 캐치하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왕 도짜님 ㅇv< 제가 사실 글에서 여주를 딱 지칭하지 않고 써서 이 부분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여자친구로 넣었어요 히히 ㅎvㅎ 너무 tmi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항상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5
덩율곰입니다!!!!!! 아침에 찌뿌둥하게 일어났눈데 ㅇ알람이 와잇어서 잠이 확 깻어요 ! ㅋㅋㅋㅋㅋ오늘도 어김없이 달달한 우리 두 주인공.....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하핳 부럽네요.... 달달하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아......
6년 전
김코튼캔디
덩율곰님 안녕하세요! ㅎvㅎ❤️ 잘 일어나셨어용? 3개월만에 답글이 살짝 부꾸럽기도 하지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말루 항상 감사드립니다 ㅠvㅠ
6년 전
비회원23.126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몀 [퍼지네이빌]로 신청드려요!!
그 길동이... 너무 짜증나요ㅠㅠㅠㅠ
하지만 재환이가 그렇게 철벽쳐서 뭔가 기분 좋기도 하구요!!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 항상 받지요!!!! ㅎvㅎ 퍼지네이빌님 반갑습니당! ㅎvㅎ❤️ 철벽은 사랑이니까요...b 해바라기 째안 체고... ㅠvㅠb
6년 전
독자66
잉 ㅠㅠㅠ재환이 너무 귀엽고 듬직하고 ㅠㅠㅠㅠㅠ웃으면서 봤네용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67
오우 재환이 철벽.....진짜 읽다보면 저절로 기억조작되네요 작가님ㅠㅠㅠㅠ 재환이 너무 이쁜 짓만 하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68
재환이 철벽 지려부렸다ㅠㅜㅠㅠㅜㅜ 재환이 짱짱입니다 넘나 잘보고 갑니도ㅜㅜㅜㅡ
6년 전
독자69
재환아 꿈아니야ㅋㅋㅋㅋ 꿈이 아니라고!!!ㅋㅋㅋ 마지막에 너무 귀여워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 여자친구있는데 막 들이대는거 너무 짜증ㅠㅠ 진짜 왜 그런데요?!!! 그래도 철벽 재환이 짱짱 그와중에 다니엘 차단ㅋㅋㅋ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왜 너가 차단시켰어ㅋㅋ 아주 잘했어ㅋㅋㅋ 상받아야되겠다 다니엘. 신의 한수였엌ㅋ
6년 전
독자70
모카에요!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저 여자애한테 철벽치는 것도 최고..ㅠㅠㅠ 괜한 오해 안만드는거 진짜 최고잊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모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째니 핵벤츠 아님니까...? (주륵) 오해 안 하도록 미리ㅠㅠㅠㅠ 아니 전 왜 또 같이 앓고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히히... 아무튼 항상 감사합니다!!!! 철벽 체고자나여...b
6년 전
독자71
파랑이에요ㅠㅠㅠ
아어쩜이리도맘에쏙드는지ㅠㅠ
캬ㅠㅠㅠ차단에다가마지막카톡ㅠㅠ
모든남자들이 보고 배웠으면 좋겠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파랑님 안녕하세요! ㅎvㅎ❤️ 항상 애인이 오해 안 하도록 싹!을 잘라버리는 게 넘 좋죠 ㅠ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ㅎvㅎ
6년 전
독자72
0809입니다!!!! 아진짜 요새 재환이같은 남자가 어딧겟습니까......스윗보스ㅠㅠㅠ보면서 저런남자친구면 평생같이하고싶을거 같단 생각이 드는데 꼭 그럴때마다 왜 자꾸 방해꾼이 잇는건지....후...어디 청소기가져와서 싹 밀어버리고 싶네여ㅜㅠ? 길동인가 뭔가 쟤는 어떻게 처리하나햇는데 재환이 카톡보고 다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 철벽남 좋아요❤️
6년 전
김코튼캔디
0809님 안녕하세요! ㅎvㅎ❤️ 항상 완벽한 째니에겐 이렇게...★ 그래두 해바라기 째니니까요!!! ㅎvㅎ 넘 걱정하지 마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 체고지요...b
6년 전
독자73
작가님 안녕하세요 아마수빈입니다!! 진짜 세상에 저런 남자가 어딨습니까 세상스윗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생 혼자네요.. 더 외로워지는..따흑 ㅠㅠㅠ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마수빈님 안녕하세요! ㅎvㅎ❤️ 인생 혼자라는 말에 공감버튼 누르고 갑니다... 대신 둘은 예외인걸로... 꼭... 햄보캐라... 흑...
6년 전
독자74
안녕하세요 물만두 재환이 이쁘게 잘 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정말 . . . 길동이 ^^ 정도가 있지 ^~^ 짜증나네욤 재밌게봤습니당 [아몬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몬드님 반갑습니당!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은 그렇게 해맑은 이모티콘 쓰시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 ㅠvㅠ
6년 전
독자75
재환이 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진짜ㅠ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 짱 !!!!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리본] 신청할게요!!! 와 마지막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ㅜ작가님 필력 최고..♥
6년 전
김코튼캔디
리본님 반갑습니다!! ㅎvㅎ❤️ 헉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ㅠvㅠ...b 도짜님도 체고....
6년 전
독자77
수 지예요!!
역시 재환이~~계속 그렇게 철벽만 쳐주면 바랄 게 없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사귀는 거 보면 너무 귀엽고 부럽네옇ㅎㅎ
진짜 보면서 광대 올라갑니다 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수 지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은 사랑이니까요!!!! 철벽 째니 응원해... 해바라기 체고...b
6년 전
독자78
숮어입니다! 재환이 철벽 치는거 완전 예쁘고 설레네요!! 다니엘도 완전 예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친구 뒀네! 길동이라고 이름 지은거 귀엽고 웃겨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 여주 침대에서 재우고 자기는 바닥에서 자ㅠㅠㅠㅠㅠㅠㅠ그냥 같이 자도 되는데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숮어님 안녕하세용! ㅎvㅎ❤️ 녤이 정말루 좋은 친구 아니겠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즈 사랑해... ㅠvㅠ 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할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vㅎ (ㅆㅣ익
6년 전
독자79
☆별☆로 신청할게여 했다고 생각하고있엄ㅅ는데 안뜨길래 한번 더 해요 작가님 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별☆님 안녕하세용! ㅎvㅎ❤️ 헉 제가 못 봤을 수도 있어요 ㅠㅡㅠ 그랬다면 죄송합니다 흑흑... 아무튼 잘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145
♡♡♡♡♡♡♡
6년 전
독자80
작가님 [호니]에요!!! 재환 ... 나른섹시에다가 다정한데 철벽까지... 너무 완벽하거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뻐죽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호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헐 나른섹시 취적이에요... 메모... 해둬야지...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하뜨하트
6년 전
독자81
작가님ㅠㅠ 우리 재환이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너뮤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왜이렇게 멋있는고야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욧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두동님 안녕하세용! ㅎvㅎ❤️ 녤이 체고!!!!!!!!!!!!! 실친즈 합 너무 좋아요 ㅠvㅠ 해바라기 최고 아님니까...? 크으....
6년 전
독자84
하늘하늘이에요! 재환이 넘나 철벽 쩔탱이고 다니엘도 겁나 사이다였슴다ㅠㅠ 재환이 넘나루 멋진것ㅠㅠㅜ 작가님 글 짱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하늘하늘님 안녕하세용! ㅎvㅎ❤️ 철벽은 사랑이니까요 ㅠvㅠ...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더 노력하도록 할게용!!!!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5
감자도리에요!!
재환아ㅜㅜㅜㅠ길동이 자식..재환이 진짜 이쁘게 생겨서 하는 짓도 이쁘네요ㅜㅜㅠ❤다니엘도 나이스ㅜㅜㅠ
사랑둥이들 넘나 사이다...❣

6년 전
김코튼캔디
감자도리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 별명 찰떡이여요 사랑둥이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86
AB에요!! 재환이..ㅠㅠㅠ다정하고 따스하고 한여자만 보고 왜 멋진거 혼자다한답니까?ㅠㅠㅠㅠ하나만 해 재환...하나만해도 충분히심장아퍼..
6년 전
김코튼캔디
AB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응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광광 우럭 ㅠvㅠ 째니 뭘 해도 심장 아프도록... 노력.. 쿨럭...
6년 전
비회원208.220
안녕하세요 로운이에요 작가님! 넘나뤼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네요... ;-; 쓰차 때문에 비회원 달고 들어왔어요ㅠㅠㅠㅠㅠ 항상 잘 읽고 있어요!!! 앞으로는 손가락 조심하고 작가님 글 올리실 때마다 바로바로 달려오는 독자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로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뇨아뇨 제가 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거 같아 죄송한걸요 8ㅅ8 ㅠㅠ 천천히 달려와주셔도 전 너무 좋답니당!!!!! ㅎvㅎ 항상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3.144
[짼짼]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재환이 여주한테 쏘스윗하게 잘해주는 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짼짼님 반가워용!! ㅎvㅎ❤️ 항상 잘 보고 계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
6년 전
비회원227.62
으악..재환이 너무 설레요ㅠㅠㅠ 암호닉 [민현아어깨빵해조]로 신청하고 갈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민현아어깨빵해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용!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87
으악 너무 달달해 너무 달달해 ㅜㅠㅠㅠ 진짜 사랑스럽다...
6년 전
독자88
푸름이에요ㅠㅠㅠ째니 단호한 물만두네여 너무 귀여우면서도 다정하고..또 귀엽고 그러네요 항상 잘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름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단호한 물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만두란 별명 너무 귀여워여 진짜 찰떡이야... ㅠvㅠ 저두 항상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89
[#0613]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차단 박아준 다니엘에게 먼저 감사를 표하고요 ㅋㅋ 재환이도 단호하게 그 불여시한테 말을 했으니까 다행이네요! 작가님 오늘도 잘 봤습니다 정주행 끝! ❤
6년 전
김코튼캔디
#0613님 반가워용!! ㅎvㅎ❤️ 녤이 같이 칭찬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까지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쓰도록 노력할게요 ㅠvㅠ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0
[졔졍]으로 신청합니다
어유 정주행하고 왔습니다요
재환이같은 남친있으면 아주아주 달달열매가 될 것 같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졔졍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정주행까지 감사합니다 ㅠvㅠ... 더 달달해지도록 노력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1
ㅈㅐ환이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이 귀여운 남자야 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92
[부산킹복숭아]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ㅎㄱ흑흑흑 째니야... 내개매니새랭해.......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부산킹복숭아님 반가워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넘 귀여우셔용 ㅠvㅠ 항상 감사합니닷 ㅎvㅎ!!!!
6년 전
독자93
재환이 진짜 궁디팡팡 해주고싶다ㅠㅠㅠㅜㅜ 야쩜 저렇게 처신을 잘할까여ㅠㅠㅠㅠ 5년째 잘 사귀는 이유를 알겠네요ㅠㅠ
6년 전
독자94
[파인애플맛콜라]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아 재환 내 마음을 너무 흔들어버려......! 글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파인애플맛콜라님 반가워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현 진짜 넘 귀여워요 어뜨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하트하트...
6년 전
독자95
[연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연이님 반갑습니당!! ㅎvㅎ❤️ 잘 지내보아요!!!! >v<
6년 전
독자96
작가님 정주행 다했어요ㅠㅠㅠ 재환이랑 여주랑 너무 잘 어울리고 점점 달달해지고 너무 좋아요ㅠㅠ 저 암호닉 [옹성우]호 신청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옹성우님 반가와요! ㅎvㅎ❤️ 정주행까지 감사드려요 ㅠvㅠ 하뜨... 더 달달해지도록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7
흐아아아 오늘도 달달하네요 처음에 길동이 나왔을 때 헐 뭐지???했는데 철벽킹 재환찡... 길동이라고 별명 지어준 다녤이도 너무 귀여운 글이였어요!!! [자몽쥬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6년 전
김코튼캔디
자몽쥬스님 반갑습니당! ㅎvㅎ❤️ 철벽 체고 아님니까...? ㅠvㅠb 깨알 녤이까지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vㅎ
6년 전
독자98
[포도가시]암호닉 신청해요! 째니 멍뭉이같고 넘나 귀여운거슈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포도가시님 반갑습니다!!! ㅎvㅎ❤️ 째니 멍뭉미 넘치는 거 너무 조와요 ㅠvㅠ 철벽, 해바라기 체고야......
6년 전
독자99
내마음의어니부기입니다!!!!!! 재환이 사이다!!!!! 철벽남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내마음의어니부기님 안녕하세용!! ㅎvㅎ❤️ 철벽 체고 아님니까...? 진짜 제가 넘 사랑하는 철벽, 해바라기... ㅠvㅠ...b
6년 전
독자100
자까님 제가여,,, 피치인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화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상생활 불가예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구여????? (부릅(작가님: 왜저래,,, 왜냐면 현실엔 김재환같은 남친!!!!!!!!!!!!! 그거 없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짼벤츠 짼보르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피치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없어요 따흑!!!!!!!!!!!!!!1 그러니까 울지마세여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치님 뚝 (부릅
6년 전
독자101
자까님 그...제가 좋아하는거 알아요? 재환이는 왜 사랑스럽죠?신알신 하고암니다 총총...
6년 전
독자102
구름이에요!! 오늘 재환이가 은근히 사이다를...넘나 시원하다ㅎㅎㅎ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구름님 안녕하세요!! ㅎvㅎ❤️ 철벽 사이다 체고지 않습니까...? 제 기준 최고의 조합... 크으... ㅠvㅠb
6년 전
독자103
저런 연애...저도 해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읽자마자 담편이 보고싶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5
[뿌꾸]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안신청하고는 못배기겠어요ㅠㅠㅠㅜㅜ그저께 다읽어놓고 또 한번더 정주행하기..ㅠㅠㅠㅠㅠ작가님 체고 재화니ㅜ체고
6년 전
김코튼캔디
뿌꾸님 반가워요!! ㅎvㅎ❤️ 정주행까지 너므 감사드립니다 ㅠvㅠ 울 뿌꾸님도 체고...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지내보아용!!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106
롱롱 아 진짜 파워 철벽 넘 바람직합니다ㅠㅠㅠㅠ 재환이 넘 이쁜짓만 하는거 아닌가요??? 김재환 우주최고ㅜ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윤솔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정주행까지ㅠㅠㅠ 감사드려요 ㅠvㅠ 하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찬이셔요 정말루!! ㅠvㅠ 감덩... 저도 째니 우는 모먼트 사랑하는 사람임니다... 꼭... 참고할게요... ㅎvㅎ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8
철벽재환이..넘나 예쁜것..부둥부둥~~ㅠㅠ
6년 전
독자109
아 재환이 너무 기ㅣ특해 ㅠㅠㅠㅠㅠ 꿈아닌야 재화나 !!!!!!
6년 전
독자110
아 재환이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한정다정남이였어 ... ㅠㅠ 좋아요 마지막꿈ㅋㅋㅋㅋㅋㅋ진짜 ㅠㅠ 광광우러
6년 전
독자111
아 재환이 너무 매력터져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최고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크ㅜㅠㅠㅠㅠ 화니 철벽적 모먼트에 기분 업되고 가용ㅎ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3
길동이 이름 넘나 찰ㅋ덕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철벽 모시또 ㅠ ㅠ ㅠ ㅠ ㅠ 재환 사랑해
6년 전
독자114
재환아 너의 철벽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엉어엉
6년 전
독자115
악 철벽 재화니 처ㅣ고야~~~~잠꼬대도 탱이네 탱이야~~
6년 전
독자116
짝짝짝 재환이 잘한다 우쭈쭈 짜란다짜란다짜란다
진짜 저 길동이는 무슨 생각안건지 저런저런

6년 전
독자117
김재환 철벽 너무 쩔어줘서 또 한 번 반해버렸네요ㅜㅜㅜㅜ 애인이 있는데 들이대는 건 예의가 아니지요ㅜㅜㅜㅜㅜ 여주랑 째니 달달해서 너무 좋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와.... 진짜 저도 저런 철벽치는 남자친구 갖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김재환ㅠㅠㅠㅠ이런 남자 어딨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0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시써ㅠㅜㅜㅜㅜㅠㅠㅠ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21
현실에 존재하긴 하는건가요..?재환이같은 남자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뭐야..... 김재환.... 진짜 짱인데.....? 저러케 쩌는 카톡을 보내다니 !!!!! 최고야 째니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째환 말하는거 넘이뿌거 ㅠㅠㅠㅠ이러니 김재환안좋아하는사람이어디있나요!
6년 전
독자125
길동잌ㅋㅋㅋㅋㄱㄱ이름 진짜 잘 지으신거 같아요!!! 우리 다녤 사이다 성공적이었습니다. 철벽치는 재환이, 해바라기 짼이 최곱니다❤
6년 전
독자126
와 재환이는 그냥 사랑ㅇ.. 아 너무좋아 ㅠㅠㅠ 재환아 와 불쾌하다는거에서ㅜ걍 벤츠인정 ㅠㅠㅠ
6년 전
독자127
ㅋㅋㅋ다니엘이ㅣ 귀엽고 ㅋㅋㅋㅋㅋ재환니 여주만 보는것도 귀엽고ㅠㅠㅠ그와중에 민현이 너무 잘생겼네요ㅠㅠ
6년 전
독자128
녤이가 여자애 차단했다 했을 때 겁나 웃었잖아여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멈뭄미 ,, 계속 달립니닷
6년 전
독자129
크으 역시 재환이 나이쑤 다니엘 나이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철벽 넘 조아여 ㅠㅠㅠ
6년 전
독자131
갈등안되요ㅋㅋㅋ!! 달달만ㅎㅎㅎ!!!!ㅜㅜㅜ너무 돟아요ㅜㅜ
6년 전
독자132
우리 재환이 원래도 너무너무 이뻐보였지만 더더더 이뻐보이는 화네요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33
철벽치는 재환이도 너무 좋구여ㅠㅠㅠㅠㅠ녤이 차단은 크... 칭찬해!!녤이!!
6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아 진짜 김재환 귀엽고 예뻐요ㅠㅠ 진짜 여자친구가 오해할 여지 자체를 아예 안주네요ㅠㅠㅠ 진짜 최고의 남친이다..
6년 전
독자135
재환이 정말 최고의 남자친구ㅠㅠㅠㅠㅜㅠㅜㅠ 여주야 진짜 잘해야돼ㅠㅠ
6년 전
독자136
너무 재밌어요 항상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7
여주 질투 좋으다 좋으다 재환이도 여주 질투에 좋겠지만 읽는 저도 좋은ㅋㅋㅋㅋㅋ
아직 정주행중이라 뒷편은 안봤는데.. 혹시 재환이 질투 장면도 볼 수 있을까요!!

6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네요ㅠㅠㅠㅠㅠㅠ윗 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짼 질투편도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139
전 정말 인티안에서 제 인생글 찾은 거 같아요 퓨ㅠㅠㅠ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자까님 제가 많이 스릉흔니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1
키아....재환이대처굳 ㅠㅠㅠㅠㅠㅠㅜㅜ마지막에넘나커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2
아ㅜㅜㅜㅜㅜㅜ진짜넘좋다 저런남자어디없나요... 제발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3
헤헤헤 강퇴당했다가 아이디복구하고 드디어 작가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ㅠㅠ 아 기쁘네요ㅠㅠㅠ 그럼 지금부터 정주행을 시작하겠쑴다!
6년 전
독자144
김재환.............레알소스윗................
6년 전
독자146
짼아...진짜 너무 귀여운거..큽ㅂ...여주도 귀엽구...둘이 그렇게 계속 꽁냥꽁냥대줘..
6년 전
독자147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람 설레게 너무 글 잘쓰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이햐 차단 박은 다니엘 아주 칭찬해~~ 재환이도 단호하게 말하는거 넘나 발리고요ㅠㅠㅠㅠ귀 빨개지는 재환이 핵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9
재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멋있네요 ㅠㅠㅠㅠㅠㅠ 최고입니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재환이 태도가 아주 바람직하네요ㅜㅜ
6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대박이에요 ㅠㅠ진심 설레요
6년 전
독자153
다시정주행중임니당 ㅜㅠㅠㅠㅠㅠ벌써두근두근...ㅜㅜㅜ
6년 전
독자154
진짜 너뮤 달달하고 조아요ㅠㅠ 브금도 왜이렇게 찰떡인지ㅠㅠㅠ 다녤재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귀여유ㅓ요 멈뭉이 둘ㅠ
6년 전
독자155
아ㅠㅠㅜㅜㅠㅠㅠㅠ재환이 태도 바람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녤이가 차단한 것도 기특하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역시 재환이는 일처리도 잘해요 !! 아주 바른 남자친구야 !! 그러니까 저에게도 저런 남자친구 좀 ...
6년 전
독자157
김길동 뭐야!!!!!!!!!!!!!!!!!!!!!!!! 짜증나!!!!!!!!!!!!!!!!!!!!!!!!!!! 재환이 쏘 스윗가이...ㅠㅠ
6년 전
독자158
아 역시 재화니 짱이야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아 째니최고야 ㅜ ㅠ
6년 전
독자160
째니 머시쪄 체고야,,,,,,,,,,,,
6년 전
독자161
아 재환이ㅠㅠㅠ촐벽 넘나 좋다ㅠㅠ
6년 전
독자162
철벽 짼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ㅜㅠ흐어어엉
6년 전
독자163
러블리....☆ 째환...☆
6년 전
독자164
재환이 진짜 예뻐죽겠으ㅜㅜㅜㅜㅜㅜㅋㄱㄱㅋㄱㄱ이뻐이뻐
6년 전
독자165
아 철벽 굿굿~~~~~~유후~~~
6년 전
독자166
아아아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대박 설레요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 재화낭 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7
길동이,,,,부들부들 그래도 재환이의 철벽이 아주 좋구요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69
역시 철벽재환이는완벽해요!!
6년 전
독자170
김재환최고당!!!!ㅜㅜㅜㅜ저런사람현실에없나요?ㅜ
6년 전
독자171
진짜 둘다 귀여워서 죽겠는데 어쩌죠?ㅠㅠㅠ작가님 어찌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설탕한주먹 먹고 글봐도 글이 더 달달해서 미쵸요 자까니뮤ㅠㅠㅠ
6년 전
독자175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정주행중인데 재밌게 잘 보고가요乃
6년 전
독자176
꺄아ㅠㅠㅠ둘이 꽁냥하고 이젠 여주도 질투도 하고ㅠㅠ 너무 보기 좋은 모습들 아닙니까ㅠㅠ 재환이도 너무 잘해주고ㅠㅠ 이커플 좋아요ㅠㅠㅠ흐흐
6년 전
독자177
정주행시작해요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질투를 하다니ㅜㅜㅜㅠ(감격
6년 전
독자179
납치해야겠다ㅠㅠㅠㅠ재환아ㅠㅠ너뮤 좋아ㅠ
6년 전
독자180
다귀여워!!!!ㅠㅠㅠ 아진짜 입틀어막고 침대에서 난리났어요ㅠㅠ
6년 전
독자181
이 커플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잠꼬대하능것도 귀여워요ㅠㅠㅠ 진짜 재환이철벽잘했어ㅠㅠ
6년 전
독자18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미쳤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