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17318l 28


180202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오랜만에 고3 때 적은 '수능 이후 버킷 리스트'를 꺼냈다.


1. 수능 금지송 메들리

2. 2014 히트곡 듣기

3. 자취하기

4. 괜찮아 사랑이야 정주행

...

 

드디어, 

3번을 지울 차례가 왔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갑자기 왜?
 

"뭐가 왜야. 나 원래 스무 살 되면 자취하려고 했어. 조금 늦었을 뿐이지." 

-야, 위험하잖아. 

"걱정해? 나 얼굴이 무기라서 괜찮아." 

-...


이어지는 김재환의 말에 나는 인상을 쓴 채로 전화를 끊어버렸다. 아니, 저게 남자친구가 할 말인가.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튀어나왔다. 

아무튼, 평소 친하게 지내던 선배가 소개해준 원룸은 생각보다 괜찮아 보였다. 학교도 가깝고, 조용한 골목. 딱 내가 원하던 집이었다. 

짐 정리도 해야 하는데, 일단 한숨 자고 싶은 마음에 아까 이삿짐센터에서 옮겨준 침대에 누웠다. 조금만 자다가 시작해야지. 

울리는 휴대폰을 보고도 귀찮은 마음에 눈을 감았다.




"...몇 시지." 


얼마나 잔 건지. 분명히 눈을 감기 전까지는 낮이었는데, 눈을 떠보니 해가 저물었다. 시간을 확인하려 핸드폰을 찾을 때였다. 


"여기." 

"어... 고마," 


...? 

내 기억이 맞는다면, 분명히 내 자취방에서 자고 있었는데. 혼자 있어야 할 집에 왜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들리는지 모르겠다. 섬뜩한 기분에 인기척이 느껴지는 곳을 쳐다보았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침대에 기댄 채 누워있는 나를 내려다보고 있는 김재환이 보였다. 나는 작게 안도의 한숨을 쉰 뒤 침대에서 부스스한 머리를 정리하며 일어난다.


 

"주소 어떻게 알고 왔어?" 

"어머님."

"...비밀번호는?" 

"네 생일." 

"언제 왔는데?" 

"너 침 흘리면서 자고 있을 때." 


미친, 저절로 욕이 나왔다. 얼굴이 빨개진 채로 입 주변을 옷소매로 벅벅 닦아내자 김재환은 장난스레 웃으며 내 손목을 잡아내리고는 내 입술을 톡톡 친다. 


 

"농담인데." 

"진심이 느껴졌는데." 

"...괜찮아. 나만 봤어." 


저게 진짜... 나는 김재환의 어깨를 툭 쳤다. 아프다며 엄살을 부리는 김재환을 한심하게 쳐다보고는 침대에서 일어난다. 

김재환은 그런 내 팔목을 잡고는 잊은 것이 없냐고 묻는다. 나는 김재환을 째려보며 주머니를 뒤적거린다. 


 

"내놔." 

"뭘 내놔." 

"잊은 거 없냐며. 뭐 가져갔어?" 

"허..."


그런 거 말고. 김재환은 자신의 앞머리를 정리하더니 자신의 볼을 톡톡 친다. 아, 난 또. 김재환의 볼에 짧게 입을 맞추자 옅게 웃으며 이번에는 제 입술을 톡톡 치는 김재환이다. 


"나 양치 안 했는데." 

"...아 진짜." 


김재환은 분위기 깬다며 내게 화장실이나 가라고 한다. 나는 그런 김재환의 볼에 두어 번 입을 맞춘 뒤 웃으며 화장실로 향한다. 



 

5년째 연애  




"아, 나가. 나 체육복 갈아입을 거야." 

"강당 가서는 화 풀어." 

"꺼져." 


김재환은 내 대답에 웃으며 다니엘과 교실을 나선다. 친구는 남자친구와 유쾌하게 지낸다며 부럽다고 한다. 부러울 것도 많다고 하니 그저 옅게 웃는 친구다. 

 


보통 체육 시간에 자유시간을 주는 선생님인데, 오늘은 짝피구를 한다고 하신다. 초등학교 때 마지막으로 해본 거 같은데. 아무튼, 번호를 홀짝 순으로 나눈 뒤 자리에 앉았다. 

김재환은 짝수 번호, 나와 다니엘은 홀수 번호였다. 그때부터 김재환의 표정은 안 좋아지기 시작했는데, 나와 다니엘이 짝이 되자 대놓고 싫다는 표정을 짓는 김재환이다. 


"나 오늘 공 못 보겠다." 

"왜?" 

"네 어깨가 내 시야 가리개야."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다니엘은 내 말에 어이가 없다는 듯 웃는다. 나도 다니엘을 따라 웃었다. 나와 다니엘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하는 짝피구 탓인지 반 전체도 들뜬 분위기였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아, 한 사람만 빼고. 




김재환의 짝은 평소 김재환에게 장난을 많이 치는 친구였다. 그 친구는 김재환과 짝이 되자마자 '야, 나 보호 잘 해. 알았지?'라며 김재환의 머리를 장난스럽게 쓰다듬는다. 

김재환은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다니엘과 내가 있는 쪽으로 다가온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내 쪽으로 다가왔다. 김재환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웃는다.

 

"화 내지 마." 

"나 화 안 났는데..." 

"표정에서 다 티 나." 


곧 게임이 시작된다는 말에 김재환은 내 머리에서 제 손을 떼어내고는 다니엘에게 게임 끝나고 보자는 말을 남긴 뒤 자신의 팀으로 간다. 

이제 막 게임이 시작했는데,

 

"야, 선. 다니엘 아웃!" 


한 방에 아웃이 될 줄이야. 내가 공을 피하려다 선을 밟아버린 탓에, 다니엘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남겼다. 다니엘은 애써 괜찮다는 표정을 지으며 내게 어깨동무를 한다. 


"야, 괜찮다. 수비 잘하면 되지." 

"...내가 하리보 한 봉지 사줄," 

"무르기 없기다." 


젤리를 좋아하는 다니엘은 내 말에 기분이 좋아진 듯하다. 다시 경기가 시작되고, 나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김재환을 향했다. 그런데. 


"야, 옷 잡아." 

"이 상태로도 무서운데 어떻게 옷만 잡아. 나 무섭다고! 나 여왕이니까 김재환 네가 지켜." 

"아... 알았어. 화내지 말아." 


왜 이렇게 속이 부글부글 끓지.



5년째 연애 

 

 

"이제 끝."

"와..."

 

많아서 치울 엄두도 안 났던 짐들을 김재환이 도와준 덕분에 다 치울 수 있었다. 내가 끝이라고 외침과 동시에 김재환은 침대 위로 쓰러졌다. 

나는 침대 옆 바닥에 앉아 김재환의 등을 토닥여주었다. 수고했다. 김재환은 고개를 끄덕이며 '너도...'라고 중얼거린다. 시계를 보니 벌써 밤 11시를 넘긴 시간이었다. 


"이제 가자. 내가 데려다줄게." 

"어디를?" 

"너희 집." 

"나 안 가는데." 

"...?" 

"나 여기서 자고 가." 

"누구 마음대로?"

 

김재환은 내 물음에 그저 웃으며 침대에 누운 채로 자신의 가방을 끌고 와 세면도구를 꺼내기 시작한다. 나는 그런 김재환을 어이가 없다는 듯 쳐다본다. 


"누가 너 재워준대?" 

"그럼 쫓아내게?" 

"..." 

"나 오늘 이거 다 도왔는데?" 

"..." 

"아... 힘든데. 집까지 못 갈 거 같은데..." 

"...오늘만이야." 


내 말에 김재환은 웃으며 침대에서 일어난다. 나는 그런 김재환을 보며 옅게 웃음 짓는다. 




내가 씻고 나오자 김재환이 씻으러 들어갔다. 수건으로 감싼 젖은 머리를 말리며 노래를 듣고 있었다. 곧이어 간단하게 샤워를 마친 김재환이 자신의 머리를 털며 내 쪽으로 다가온다. 

순한 강아지가 꼬리를 살랑대며 걷는 것처럼 내 쪽으로 다가오던 김재환은 내 뒤에 앉아 수건으로 조심스럽게 내 머리를 말려준다. 


"우리 신혼부부 같다." 

"..." 


김재환은 내 말을 무시한 채 계속해서 내 머리를 말린다. 장난을 치려고 그런 건데. 민망해진 탓에 고개를 돌려 김재환을 쳐다보니, 귀 끝이 붉어진 김재환이 보인다. 

나는 그 모습을 보고 혼자 웃음을 터뜨렸다. 김재환은 대뜸 자신을 보고 웃음을 터뜨리는 내 모습이 이상했나 보다. 


"...왜 웃어?" 

"그냥. 재환아, 나 머리 다 마른 거 같아." 

"잘까?" 

"응."

 

김재환이 침대에 눕는 것을 확인하고는, 나는 여분으로 챙겨온 이불을 바닥에 깔고 그 위에 눕는다. 그런 내 행동에 김재환은 침대에서 고개를 내밀어 나를 쳐다본다. 저 행동 내가 많이 했던 건데.

 

"...뭐 해?" 

"하긴 뭘 해, 자는 거지. 불 네가 꺼." 

"아니..." 


김재환은 자신의 옆을 툭툭 친다. 뭐 어쩌라는 거지. 


"올라와." 

"...같이 자자고?" 

"따로 잘 거면 내가 바닥으로 내려갔지." 


김재환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불을 끈 뒤 김재환의 옆자리에 누웠다. 김재환은 그런 나를 꼭 끌어안더니 내 이마에 짧게 입을 맞춘다. 


"잘 자." 

"응, 너도. 오늘 고생했어." 

"알면 뽀뽀." 


나는 웃으며 김재환의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었다. 어둠에 가려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김재환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듯했다.


 


5년째 연애 




게임이 거의 마무리가 되어갈 무렵, 김재환이 속한 짝수 팀이 조금 더 앞선 상황이었다. 김재환은 운동 신경이 좋은 탓인지, 아직까지 살아있었다. 

그래, 거기까지는 좋은데. 문제는 김재환의 짝이다. 처음에 허리를 껴안으려고 하는 행동부터 -물론 김재환이 옷을 잡으라고 해서 허리를 껴안지는 않았다.- 김재환이 공을 막을 때마다 멋있다며 하이파이브를 요청하는 모습까지. 

내가 성격이 꼬인 탓인지, 저러는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표정 좀 풀어라." 

"...어?" 

"공 오면 짝수 팀 다 죽일 기세인데." 


내 표정이 많이 굳어있긴 했나 보다. 다니엘의 장난에 옅게 웃고 있는데, 그때 거짓말처럼 내 쪽으로 공이 굴러왔다. 


"야, 공 돌려!" 


내 반대편에서 공을 돌리라며 공을 받을 준비를 하고 있는 친구가 보였다. 나도 공을 잘 던지는 편은 아니기에 공을 돌릴 목적으로 던지려고 했는데.

 

"아, 김재환! 빨리! 나 죽을지도 모른다고." 

"안 죽어." 

"나 지켜줘. 알았지?" 

"아, 알았다니까."

 

아, 거기서 폭발해버렸다. 나도 모르게 이성을 잃은 채로 정확하게 김재환 쪽으로 공을 던졌다. 곧이어 엄청난 소리와 함께, 애들이 그쪽으로 우르르 몰려가기 시작했다. 

나는 그제야 정신을 차리고 그쪽으로 뛰어갔다. 사실 목적은 그 여자애를 맞춰 아웃을 시킬 생각이었는데. 

...김재환 네가 대신 맞아서 쓰러질 게 뭐야.

 


 

내 공을 얼굴에 정통으로 맞고 코피가 터져버린 김재환은 양호실 침대에 앉아 가만히 나를 쳐다보기만 한다. 나는 죄인처럼 손가락만 꼼지락거린다. 

숨 막히는 침묵에 용기를 내 김재환에게 말을 걸었다. 


"약, 발라줄까." 

"..." 

"..." 

"...마데카솔." 


김재환의 말에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이고는 양호실 주변을 뒤적거려 마데카솔과 반창고를 가져왔다. 코가 부은 것도 있지만, 공에 잘못 맞은 것인지 입술 옆이 작게 찢어져있었다. 

나는 면봉에 마데카솔을 짠 뒤 김재환의 상처 부위에 조심히 톡톡 두드리기 시작했다. 김재환은 고통을 참는 듯 중간중간에 인상을 쓰곤 했다. 

반창고까지 꼼꼼히 붙이고 뒷정리를 한 뒤 다시 양호실 침대에 걸터 앉았다. 김재환은 내가 정리할 때부터 침대에 누운 상태였다. 


"미안... 조심해서 던졌어야 했는데." 

"질투한 거 귀여우니까 봐줄게." 

"나 질투한 적 없거든?" 

"알아, 알아." 


김재환은 옅게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그러더니 양호실 주변을 둘러보고는 장난스럽게 제 입술을 톡톡 친다. 나는 인상을 작게 찌푸린다.

 

"선생님 들어오시면 어떡해." 

"누가 길게 하재? 뽀뽀해달라고." 

"...아." 


주위 눈치를 한 번 보고는 김재환의 입술에 짧게 입을 맞추었다. 김재환은 옅게 웃으며 한 번 더 입을 맞추려는지 고개를 옆으로 기운 채로 내게 다가온다. 그래, 뭐. 거기까지는 좋았는데.

 

"아!"

"...?"

"아, 웃다가 찢어졌어. 아..."


나는 한심하다는 듯 김재환을 쳐다본다. 서로 눈이 마주치고, 동시에 웃음을 터뜨렸다.



 

5년째 연애 
 

-epilogue- 


  


 

다니엘은 방금 전까지 행복한 표정으로 바닐라 라떼를 마셔놓고, 전화를 받자마자 표정이 굳어지는 재환을 물끄러미 쳐다보았다. 

들리는 통화로는 아마, 이사를 한 것 같은데.

 

"...갑자기 왜?" 

-뭐가 왜야. 나 원래 스무 살 되면 자취하려고 했어. 조금 늦었을 뿐이지.

 

아, 그게 자취일 줄은 몰랐다. 


"야, 위험하잖아." 

-걱정해? 나 얼굴이 무기라서 괜찮아. 

"누가 네 걱정해? 얼굴 무기인 네 옆집 사람 걱정하지." 


뚝, 전화가 끊겨도 재환은 그저 즐겁다는 듯 낄낄 웃는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다니엘은 그런 재환을 웃으며 쳐다본다. 



"삐치겠는데." 

"풀어줘야지." 

"애 놀리는 맛에 살지?" 

"응."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3 | 인스티즈


귀엽잖아. 재환은 습관처럼 한쪽 눈을 접은 채로 웃으며 제 짐을 챙기기 시작한다. 어디 가냐고 굳이 묻지 않아도 목적지가 어딘지 다 알고 있다. 

다니엘은 아빠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핸드폰을 챙긴다. 그러고는 '집에나 가야지.'라며 중얼거린다. 


 


 


암호닉 ㅎvㅎ

샘봄/우지니최고야/으건츄/지재/균킹/AB/아마수빈/내마음의어니부기/밀르/파랑/소꿉친구재환/마카롱/루쇼/숮어/우진아여기봐/츄츄/666666/112/수 지/널조화해/영쓰/윙지훈/대나무/0809/아가베시럽/모카/모모피치/푸름/쟈몽/유한성/물만두/굥차차/니나노/대니/♡으거이여친♡/솜사탕/덩율곰/선물/우즈/포뇽이/루키/포카/두동/복숭아/뽀뇨/피치/다민/오니오니/환바라기/애플파이/0303/0128/감자도리/풍차소년/강낭콩/올라프/로운/화니/짱구/레인보우샤벳/튭튭/배나뮤/우뇨뇨/❤누텔라❤/윤맞봄/푸린/째니/rice road/주디/순얼방음/하늘하늘/사이다/녜리12/구름/000/햄아/애껴/어거스트/애슐리/해령/롱롱/딥챙/재재재/남융/어피치/킹/녤니야/가람/설/갓제로/고덕/애정/햄아/포뇽이/어이엄슴/여운/퍼지네이빌/아몬드/리본/☆별☆/호니/짼짼/민현아어깨빵해조/#0613/졔졍/부산킹복숭아/파인애플맛콜라/연이/옹성우/자몽쥬스/포도가시/뿌꾸/윤솔/자연스롭겡/달달/석고상/뽀또/쮀니/재환은다죠앙/허니통통/김짼/호두/밍뭉이/늘부/졔/강아지는멍멍/오늘도행복해/고등어조림/포카리/안녕지성아/에비츄/민향/킹만두/남고/세계최고메인재환/새현/하누월/꿈틀/째니짹/정팀장/킹짼/1102/상큼쓰/쮸글/별두개/옹청/코타/로운/씽씽/제니/정수기/센터/쁘오뇨오/1111/우주최강째니/괴도/게으른개미/석고상/딸기모찌롤/0527/안녕/여름동화/황제/간장계란밥/블체/수니/이리와짼쓰/숨/헐쓰/백설탕/녤루/쩨화나/아앙아/1158/계속달립니닷/새현/원너블/뿌야/0920/볼륨



 

원래 10화 기념으로 짤을 바꾸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생각나서 지금부터라도 ^v^... 

부족한 글에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아마 다음 글은 추석 연휴 때 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vㅠ 그 전에 올 수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현생 살다가 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구요! ^v^ 

항상 감사합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화니입니다! 첫댓이라니 기분이 너무좋네요ㅠㅠㅠ 오늘도 역시 달달하고 넘 좋습니다!
재환이가 여주 놀리는거 귀엽고 사랑스럽고 혼자 다하네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질투하는것도 넘 귀엽고 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작가님 짱짱 퓨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화니님 안녕하세요! ㅎvㅎ❤️ 7개월 만에 답글이네요 ^v^... 머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축하해드릴래요... 첫댓 축하드림니다!!!!!!!! 재환이 진짜 너무 귀염뽀짝한 게 자기도 귀여우면서 놀리는 거 좋아하기... ㅠvㅠ 진짜 귀여워 주거요 흑흑 ㅠvㅠ... 많이 늦은 답글이지만...!!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6
[마카롱]입니다!! 서로 질투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고등학교 때 연애하는 얘기도 그렇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추천 누르고!!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마카롱님 안녕하세요!! ㅎvㅎ❤️ 재밌게 읽어주시구 추천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vㅠ!!!!bbb 역시 그 고등학교 때 풋풋함은 못 이기는 거 같아요... ㅎvㅎ 으른 연애도 좋지만 이렇게 귀염뽀짝한 시절의 연애 시절 쓸 때마다 괜히 풋풋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무튼!! 부족한 글에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
#0613
6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다니엘이랑 같이 웃으면서 말하는 재환이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요 ㅠㅠㅠㅠ 주말 오전에 두근두근 거리는 글 읽어서 너무 좋아요♡
6년 전
김코튼캔디
#0613님 안녕하세용!! ㅎvㅎ❤️ 사실 저 짤 줍자마자 꼭 이런 상황에 써야지!!!!! 했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눈 한 쪽만 감겨서 귀여우면서 자기 애인 귀여워해버리기... ㅠ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이 늦어서 죄송해요 ㅠvㅠ!!!!
6년 전
독자7
녜리12입니다!!!! 둘이 질투 너무 귀엽자나요...이렇게 귀여우면 곤란합니다ㅠㅠㅠ재환아ㅠㅠㅠ둘이계속 알콩달콩해야해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녜리12님 안녕하세요!! ㅎvㅎ❤️ 질투는 역시 서로 질투하는 게 제맛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티격태격 알콩달콩하게 잘 써보도록 할게여 ㅠvㅠ 예쁜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하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 굳이 말로 안해도 느껴지는 이 세세한 감정들이 난 너무 좋아.. 알콩달콩 넘넘 기여엉!
6년 전
독자10
정말 볼때마다 몽글몽글하고 기분이 좋아져요ㅠㅠㅠㅠㅠㅠ연애하고싶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둘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여주랑 재화니 뽀뽀하는거 넘 좋네요 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정수기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뽜뽜신 쓰는 거 사실 좀 많이 조아합니다 ^v^... 커플인데 막 뽀뽀도 마구마구하고 좋자나요!!!!!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
코타입니다!!
째니 최고야... 너가 짱 먹어 그냥... 하...
진짜 좋아서 하는 연애 같아서 제 기분도 막 뭐라해야하죠ㅠㅠ
덩달아 기분도 좋아지고 막 설레고ㅠㅠㅠ
말로 뭐라고 표현 해야 할지ㅠㅠㅠㅠㅠㅠ
째니 그냥 제가 많이 사랑해요 작가님...♡
작가님도 그냥 제가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코타님 안녕하세요! ㅎvㅎ❤️ 이런 사랑 고백 오예입니다 제가 더 싸랑해요... ㅎvㅎ 저랑 똑같으세요... ㅠvㅠ 저도 쓰면서 그런답니다 대리만족... 대리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 강낭콩 ] 입니다ㅎㅎㅎ 학생때 이야기는 오랜만이지요??? 학생때는 학생때대로 풋풋하고 지금은 지금대로 풋풋한 것 같아요ㅎㅎ 재환이 귀여워.....
6년 전
김코튼캔디
강낭콩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무래도 고등학교 땐 그때의 풋풋함? 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연애 1~2년차에 풋풋함... ㅠvㅠ 하지만 과거나 현재나 재화니 귀여운 건 똑같은 거 가타요 히히 jnj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안뇽하세요!! 우즈입니다 ㅎㅎ 여주 버킷리스트 자취빼고 제가 다 하고있는 부분이군요 ^^! 헤헤 재환이 ㅋㅋㅋㅋ하 ..진짜 귀여워요 >< ㅠ 여주 질투해서 재환이 공마춘거보고 진짜 귀여워서 계속 흐뭇하게 본것같네요!! 오늘 브금이랑 글 진짜 찰떡궁합이라 ㅠ 제가 대리연애하는기분이였어여,, 따흑 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즈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두요 ^^!!! 지금까지 3번은 못 지우고 있답니다 ㅎvㅠ... 질투하는 거 쓰면서 꼭 넣고 싶었던 브금이었는데 찰떡궁합이라니 다행이네요!!! 히히 ㅎvㅎ
6년 전
독자15
'어이엄슴'입니다ㅎㅎㅎㅎ아진짜 엄마 미소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나중에 완결나면 다니엘 번외도 꼭꼭 써주세욯ㅎㅎㅎㅎ이 글에서 다니엘이 연애하는 것도 보고싶네욯ㅎㅎㅎㅎ
아진짜 여주도귀엽고 째니도 귀엽고.......ㅎㅎㅎ
감사합니다1!!!

6년 전
김코튼캔디
어이엄슴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녜리 번외 한 번 생각해보겠습니다!!!!!!!! 녜리의 n년째 연애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된다면 꼭 도전해볼게요 ><!!
6년 전
독자16
늘부입니다 아 행복해 재환이가 여주 놀리는 거 왜 이렇게 귀엽고 막 그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끌어안고 자는 것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까지 해라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늘부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랑 통하셨네여 사실 저도 재환이가 누구 놀리고 귀여워하는 거 쓰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약간 애인을 귀여워하는 재환이를 귀여워하는 저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씬 체고야!!!!!!!!!!! 아무도 못 말려요!!!! ㅠvㅠbbbb
6년 전
독자17
여주가 자취를 하면 재환이도 자주 놀러오겠죠?둘이 더 알콩달콩한 모습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8
널조화해 입니다! 우와 여주도 자취를 하네요!! 이제 곧 둘이 같이.. 살.. 일만..ㅎㅎㅎㅎ 머리도 말려주고 같이 짐정리도 하니까 거의 신혼부부 같았어요ㅠㅠㅠㅠ 과거에서 여주랑 재환이 서로 질투하는데 어읅... 너무 귀여워서 광광 울었습니다ㅜㅜㅜ 특히 재환이 와중에 여자애한테 옷 잡으라고ㅠㅠㅠ 역시 여주밖에 모르는 재환이 체고체고!! 이번편도 너무 잘 봤습니당!! 수고하셨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널조화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마 나중에 살림하면 딱 저런 모습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가 될진 모르겠네요 ㅎv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진짜 댓글 읽다가 깜짝 놀랐어요...!! 사실 옷 잡으라는 거 노리고 쓴 건 맞지만 이렇게 알아보시니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고십니다 ㅠvㅠbbb
6년 전
독자20
괴도입니다! ㅠㅠㅠㅠㅠㅠ오늘 재환이 너무 달달하네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다니엘도....... (사망
6년 전
김코튼캔디
괴도님 안녕하세요!! ㅎvㅎ❤️ 녜리 웃는 거 최고......... 진짜 저 미소 너무 예쁘자나요... ㅠvㅠ 광광 웁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졔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도 자취가 꿈인 고3이었어요 흑흑... 졔님 지금은 자취를 이루셨나요?! 답글 너무 오랜만에 달아드려서 ^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미래에 답글 달아주는 거 같군요 ㅠvㅠ... 저는 아직까지 3번을 지우지 못했답니다... (주륵
6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 로운입니다! 오늘도 너무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 짝피구할 때 재환이 여자친구 있는 거 알면서도 저런 행동을 한 애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재환이가 맞아서 양호실 가ㅡㄴ 바람에 더는 그런 거 안 볼 수 있었어서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로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짝피구 에피는 원래 재환이랑 짝으로 하려고 했는데 뒤늦게 질투가 쓰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꾼 거랍니다 히히 공 맞아서 아프지만 질투했다는 거에 좋아하는 째아니가 보고 싶었거든요 ㅠvㅠ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4
헐랭 작가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 제가 정지...를 먹었었어서 오랜만에 인티 돌아왔는데 작가님 답글 남겨주셨었네요ㅜㅜㅜㅜ 잊어버리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천천히 따라가볼게요❤️❤️
6년 전
독자23
김재환 진짜ㅜㅜㅜㅜㅜㅠㅠ 세상 달달한 거 너 다 해ㅜㅠㅠㅜㅜㅠㅠㅜㅠ 이쯤되면 결혼해서 아가 돌보는 째 아니면 조카 돌보는 째랑 여주 놀이동산이나 키즈카페 가서 결혼다짐하는 째 보고 싶습니다 쟈까님!
6년 전
독자24
아 너무 행복합니다 좋습니다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5
암호닉 [디어] 신청합니다! 재화니랑 저렇게 투탁거려도 예쁘게 잘 사귀는거 보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디어님 반갑습니다!! ㅎvㅎ❤️ 너무 늦게 답글을 달아드렸네요 ㅋㅋ큐ㅠㅠㅠㅠㅠ 그게 약간 오래된 커플의 묘미(??) 아닐까요 히히 맨날 티격태격해도 다시 달달해질 땐 달달해지고!! ><
6년 전
독자26
아 귀여워...세상에서 제일귀여운커플이야...지구를뿌시자..우주를 뿌시자...
6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커플이다 증말 설렘 폭발하그염
6년 전
독자28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재환이ㅜㅠㅠㅠㅠㅠ 진짜 소스위슈ㅠㅜㅜㅜㅠㅠㅠ 진짜 어쩜 이리 귀엽게 사귀믄 건가요ㅡㅜ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상큼쓰님 안녕하세요!! ㅎvㅎ❤️ 질투했다는 거에 좋아하는 재환이 체고 ㅠvㅠ...bb 이게 다 재환이가 귀엽기 때문입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29
000입니다~!~!~! 중간 중간 고등학교 이야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이랑 재환이 모습도 보기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자취라니 자!취!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흐흐흐?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000님 안녕하세용!! ㅎvㅎ❤️ 고등학교 땐 또 그때의 풋풋함이 너무 좋지 않나요 ㅠvㅠbbb 제가 그래서 과거 쓸 때 귀욤뽀짝한 재환이 너무 좋아합니다..... 질투에 기분 좋아하는 재환이 최고 귀여워.... 체고야....
6년 전
독자30
째니입니다 사ㅠㅠㅠㅠ랑ㅠㅠㅠㅠ해ㅠㅠㅠㅠ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레 달달한 글이 어디 있어요.... 어디 있죠...? 진짜 저 심장 바사삭 되고... 쉴 틈 없이 뽀뽀하는 거 완전 제 취향 //^^//... 아 진짜진짜진짜 여주도 사랑스럽고 재환이도 사랑스럽고 다니엘도 사랑스럽고 작가님도 사랑스럽네요 진짜ㅠㅠㅠㅠ 현재랑 과거랑 바뀌면서 나올 때 살짣 헷갈리기도 했늨데 지금은 그냥 너무 적응이 돼서 바뀌는 게 더 재밌고 신선해요 작가님 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잘 읽었슴다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째니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취향 똑같으시네요 ^^....b 커플이니 맨날 뽑오하고!!!! 스킨십하고!!!! 그런 거 아니겠슴까 아 전 이런 댓글 받을 때마다 너무 감사해요 ㅠvㅠ... 신선하게 느껴졌다니 다행입니당!!!!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31
꺄아나아아아ㅏ작가님 112입니다ㅠㅠ재환이ㅠㅠ너무 설레고 조아여 맘이 몽글해져용?
6년 전
김코튼캔디
112님 안녕하세요!! ㅎvㅎ❤️ 고등학교 때 그 풋풋함 덕분에 몽글몽글 좋지 않나여... ㅠvㅠ 미자 째안 체고...
6년 전
독자32
작가님 아마수빈입니다!! 진짜 이 글 보면 연애세포가 살아나요.. 진짜 저런남친 어디 없..겠죠^^ 알고있습니다만 쉽게 포기를 못하겠어요 ㅠㅠ 오늘도 잘봤습니다. 작가님도 저도 혐생 힘내서 살아보아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마수빈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마수빈님은 제 글에 나오는 재환이보다 더 좋은 애인 만나실 거예요 장담합니다...!! ㅎvㅎ 사실 답글을 7개월 만에 남기는 거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현생 힘든 건 똑같네요 흑흑 ㅠvㅠ 우리 열심히 이겨내보아요!!!!!!!!
6년 전
독자33
블체입니다 와진짜 오늘도 너무 설레고요ㅠㅠㅠㅠ 이렇게 갑작스런 신알신 정말 사랑합니다 작가님 제 일요일은 이걸로 살아갑니다 허허ㅏ허라하하ㅏ 근데 다음글이 추석연휴......... 아..... 아....
6년 전
김코튼캔디
블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이런 갑작스러운 답글이 울려 당황스러우시겠지만 ^v^...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항상 예쁘게 달아주시는 댓글로 열심히 글 쓴답니다 너므 감사드려요 ㅠvㅠ!!!!
6년 전
독자34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ㅜㅠㅜㅠ아진짜로 작가님 글 읽으면서 오늘 행복해졌어요ㅠㅠㅜㅜㅜ째니 질투하는 여주와 다쳐놓고도 좋다고 웃는 학창시절의 째니까지ㅠㅠㅠㅠㅠ진짜 예쁘게 연애하네요ㅜㅜㅠㅜㅜ달달하고 편안한 연애에 읽는ㄴ 동안 미소가 절로 지어져요ㅠㅠ현실에서 째니와 연애를 한다면 정말 저런 느낌이 들것같아요ㅠㅠㅠㅠㅠㅜㅜ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오늘도행복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는 과거 쓰면서 그 풋풋함이 너무 좋더라구요 jnj 과거나 지금이나 똑같이 예쁘게 연애한다고 느껴졌으면 했는데 이런 댓글 받으면 저두 너무 행복하답니다 글이 잘 전해졌으면 했는데 히히 ㅎvㅎ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ㅠvㅠ 우리 같이 파이팅해요!!!!!!
6년 전
독자35
작가님!! 제가 임호닉을 신청했는지기억이 가물가물해요 ㅠㅠ[칸타타]로 신청하겠습니다!! 진짜 항상 스윗한 재환이 ㅠㅠㅠㅠ너무 잘보고있어요!! 글도 너무 잘쓰신다구요! 다음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칸타타님 반갑습니당! ㅎvㅎ❤️ 답글을 너무 오랜만에 달아드려 죄송해요 ㅠvㅠ 과찬이십니다 감사해요 jnj!!!!!
6년 전
독자36
[졔졍]입니다
어휴 오늘도 재환이는 사랑..ㅠㅠ
진짜 이 작품때문에 요새 연애하고싶어요
삶이 힘듭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졔졍님 안녕하세용!! ㅎvㅎ❤️ 우리 졔졍님 제 글에 나오는 재환이보다 더 좋은 애인 만나실 겁니다 꼭!!!!!!!! 지금 만나고 계실 수도 있지만요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37
[선몽]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이런 좋은글을 왜 이제야 발견한건지 ㅠㅠㅠ!! 재환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해 ㅠㅠ ㅠ 너 다해 ㅠ ㅠ ㅠ ㅠ ㅠ 근데 다음글이 추석 연휴라니... 그날만 기다리고 있겠씁니다!!❤️
6년 전
비회원112.219
작가님...오늘도 웁니다..광광....아 재환이랑 여주 ㄹㅇ ㄹㅇ 진짜 오글거리지 않는 달달함 뭐랄까 연애가 담백해...과하지도...덜하지도 않은...요런 느낌의 연애...너모 하고 싶습네다...ㅠㅠㅠ헝허엉어엉 대학가면 할 수 있겠죠? 오늘도 글 읽으면서 힐링하며 마음 다잡고 그래 대학가서 연애하자 하며 열심히 자소서를 씁니다...하뜨...암호닉[포뇨부기브기]로 신청할께요오오옵!!
6년 전
독자38
아아 작까님 제가 진짜 댓글 잘 안다는데 이 글은 진짜 너무 풋풋하고 가슴이 간질간질거려서 매번 꼭 읽거든요ㅠㅠㅜ 솔직히 여기서 나오는 째니 성격도 완전 제 이상형이고ㅠㅠㅠㅜ아아 넘 좋네여 암튼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9
아몬드입니다 ㅠㅠ 아이고 저런 재환이 누가 싫어해 ㅠㅠ ㅠ ㅠ엉엉 마성의남 자 . . . 여주 질투도 너무 귀욥 다 ,,,,
6년 전
독자41
루쇼입니다ㅠㅠ서로가 서로를 귀여워한다니ㅠㅠ 진짜 재환이랑 여주 너무 이쁜것같아요ㅠㅜ오늘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아ㅠㅠ 진짜 너무 예쁘고 편하게 연애하는 모습이 보는 사람이 즐거워져요♥
6년 전
비회원101.215
[새벽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재환이 너무 귀엽네여ㅋㅋㅋㅋ 여자친구 놀리는맛으로 사는 녀석...ㅋ
6년 전
독자44
유한성입니다!!아 오늘 재화니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놀리는 맛에 산다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여주 질투 미쳤네요 귀여워.. 그리고 김재환 진짜 여주 계속 놀려줘라 귀여우니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숮어입니다! 재환이 진짜 넘 귀엽네요ㅠㅜㅜ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다니엘은 아빠미소..우리 녤이 여자친구 만들어주세오.. 재환이랑 여주처럼 연애하고 싶다...흑 ㅠㅠㅜㅜㅜㅜ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46
와 엄청 기대했던 글이에요 ㅠㅜㅜ 오늘도 여전히 좋음 ㅋㅋㅋ 짝피구 넘나 오랜만 ㅜㅜㅜㅜ 재화나ㅜㅜㅜㅠㅠ
6년 전
비회원114.49
[노코멘트]암호닉 신청합니다! 오늘따라 김재환 웰케 설래죠.... 대리설램 받고 갑니다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48
안녕하세요 해령입니다!!!!! 재환이 여주 놀리는 맛에 사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왜이렇게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2.131
신청을 안했었나봐요.... 바부자식 [꾸루]로 신청할게요!!!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스윗한 재환이 너무 좋아요 작가님ㅠㅠㅠㅠ늘 재미있는 글 감사드랴요❤️❤️❤️
6년 전
독자50
아앙아입니다ㅠㅠㅠㅠㅠㅠ오늘 브금이랑 글 내용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ㅠㅠㅠㅠㅠ귀엽고 달달하네요 신혼부부같다는 말에 귀가 빨개진 재환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마지막에 재환이랑 다니엘이 대화하는 부분에서 여주가 눈 앞에 없어도 여주얘기만으로도 좋아하는 게 느껴져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진짜 좋았어요 완전 달달ㅠㅠㅠㅠㅠ 같이 자자고 하는 것도 너무 귀여웠고 진짜 이런 연애하고 싶네요ㅠㅠㅠㅠ 다니엘한테 젤리 사준다고 하니까 말이 끝나기도 전에 좋다고 하는 장면이 현실 다니엘같아서 재밌게 봤어용ㅎㅎbb 제가 여주였어도 그 여자애한테 질투했을 것 같네요 흏휴ㅠㅠㅠㅠㅠㅠ얼굴 맞고서도 여주가 질투한 게 마냥 좋다고 웃는 재환이 너무 귀여웠어요 그냥 귀여운 모습 투성이네요♡♡♡♡글 쓰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재밌게 보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109.212
퍼지네이빌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진짜 여주와 재환이같은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뭔가 서로 장난치는 친구 같다가도 서로를 되게 위해주는 것 같고 남들이 보기에는 싸우는 거 같아도 막상 둘은 달달한 연애를 하는 느낌이에요

6년 전
독자53
어쩜 이렇게 달달하게 글을 쓰시죠ㅠㅠㅠㅠㅠ아 진짜 설렌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3.25
강아지는 멍멍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심장 없어지는 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늘 재밌어요 달달하고 귀엽고 엉엉
6년 전
독자54
꾸아아아아아아아아 이불을 날린다) 아 너무 조이요 달달해 유ㅠㅠㅠㅠ 쏘 쓰윗... 아 저는 덩율곰입ㄴ다ㅏㅏ ㅠㅠㅠㅠㅠㅠ자까님 이런거 너무 내 취향... 하 오늘 밤은 다잔것같은 이기분 ㅠㅠㅠㅠ 셤기간에 힐링받고 갑니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으핰핰핰ㅎ핰갘가각 너무좋아여 하캬갹ㅋㅋ갸귴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질투랑 재환이 질투하는거기엽다고 해주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그악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53.40
게으름개미입니다아아아 아주 오늘도 달달터지네요 대박저규ㅠㅜ
6년 전
독자56
뜌입니다ㅠㅠ 으헣ㅠㅠ 너무 달달해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7
우진아여기봐 입니다!! 요즘 작가님 글보는맛에 살아요ㅠㅠㅠㅠ삭막한 수험생활에 단비같은 재환이ㅠㅠㅜㅜ사랑해요작가님♡♡
6년 전
독자58
이쁘다 이뻐ㅠㅠㅠㅠㅠ흐너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9
쩨화나입니당! ㅜㅜ ㅜ 아 재환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놀려놓고 풀어주러 간대ㅜㅜ ㅜ 으아 귀엽고ㅠㅜㅜ그리구 여주 질투하는 것도 너무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ㅋㅋ 작가님 글 읽으면 몽골몽굴ㅇ해지는 기분 들어서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당...
6년 전
비회원74.224
뽀또에여 작가님! 다녤이랑 째니 둘다 나므 긔여운거 아닌가요ㅜㅜㅠ 그리고 이 뽀뽀 장인들!! 자꾸 이러면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0
[사용불가]로 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6년 전
독자61
윤맞봄이에요 얘네 너무이쁘고 귀엽고 ㅠㅠㅠ이글 볼때마다 이런연애하고싶다 생각하구 ㅠㅠㅠ
엉엉 ㅠㅠ연애하구싶다

6년 전
독자62
ㅇ으어ㅏㅏ 오늘도뽀뽀장인김째환.. 여주질투하는거 왜긔엽지 왜야 !! 아 저 암호닉 [나로]로 신청하고가겠습ㄴ당 ㅎㅎㅎ
6년 전
독자63
모카예요! 드디어 자취를! 저도 자취하고 싶네요,,(사심) 크크 이번 편도 넘 재밌어요 작가님 항상 파이팅 하세요♥♥
6년 전
독자64
진짜 제일 좋아하는 글ㄹ이예요ㅠㅠㅠㅠ 하 나도 저런 연애...ㅠㅠ재환이도 여주도 다녤도 너무 귀엽네요(´༎ຶོρ༎ຶོ`) [슬픔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좋은 밤되세요?
6년 전
독자66
딥챙입니당 (´⊙ω⊙`) ❤️
매번 느끼는 거지만 작가님 필력 ㅠㅠㅠ
너무 쩔어요 정말 ....
분량도 많구 ㅠㅠ 평생 연재해주세요 ..
항상 읽을 준비는 되어있어요 ㅠㅠㅠㅠㅠ
소재도 안 질리게 해주시다니 정말 사랑해요
작가님 초록글 길만 걸어요 .. ?

6년 전
비회원172.38
암호닉[미녀]로 신청할게요! 잘 읽고있었는데 신청안한거 이제 알았네요ㅠㅠ 이 글 읽으면 진짜 사랑받는 기분 들어요 ㅜㅜㅜ 너무 좋아요 오늘도 설레고 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7
옹성 우입니다!! 아 재환이 어쩌면좋죠ㅠ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여주도 재환이한테 질투심이!!! 귀여워ㅠㅠㅠ 서로 맨날 질투하게 해주세요ㅠㅠㅠ 질투하는 모습 너무 귀엽고 좋아요ㅠㅠㅠ 평생 질투하고 알콩달콩 하게 해주세요ㅠㅠ 재환이 여주 놀리는 맛으로 살다니!!! 정말 좋은 행동입니다!!! 하핫 오늘도 여주랑 재환이는 싸우듯 안 싸우듯 잘 지내는 모습 좋아요ㅠㅍ
6년 전
독자68
하 .. 일요일 밤에 이렇게 좋은 글 써서 올려주신 자까님 .. 사랑해요 ㅠㅠ 재환이 너무 좋다 진짜 ..
6년 전
독자69
작가님 [1102]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항상 재밌게보고있습니다 현실같아서 너무 설레고 둘다 너무 귀엽고 나중에 텍파만들어주신다면 꼭 가지고싶을정도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70
아 증말 ㅠ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용!! 작가님글은 다 잔잔하고 따뜻해서 재밌게 읽히네욥!! 사랑합니다 ㅜㅜㅜ
6년 전
독자71
우뇨뇨입니다 ! 이잔잔하고 따뜻한 설렘 아주 좋아요 .. ㅠㅠ ❤️읽는내내 웃음이 나는 글이에요 정말 재환이랑 여주랑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 흐늡 ㅜ
6년 전
독자72
[핫초코]신청합니다
암호닉 안받으시는 줄 알고 계속 안하고 있었는데 하시는군여!!!ㅎㅎ
일부러 놀리는 거 봐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어 정말 ㅜㅜㅜ
짝피구도 그렇고 애기들같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620] 암호닉 신청해요 !!! 지금 모두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 오랜만에 글잡 들어왔는데 이런 대박 ㄷ글이 있다니 ㅜㅜㅜ재환이랑 여주 너무 사랑스럽네요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요 ㅠ
6년 전
독자74
호두입니다! 현생 살다가 울리는 작가님의 신알신 덕분에 잠시나마 행복할 수 있었어요❤️ 오늘도 글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즈금이랑 내용들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6년 전
독자75
애플파이입니다! 재환이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집에 와있내여ㅎ 둘이 틱틱거리는것 같다가도 질투하고 달달하고❤️ 잊은거 없냐니까ㅋㅋㅋ 반응 너무 귀엽자나여ㅠㅠ 저도 저렇게 예쁜 연애하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76
아 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어떻게 5년째 연애하면서 저럴수있을까요ㅜㅜ 오늘 글도 잘 읽고가여 :-)
6년 전
독자77
사이다입니다!
오늘 완전 설렘 폭발 ㅠㅠㅠㅠㅠ 미치렜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애껴입니다ㅠㅠㅠㅠㅠ아..짝피구...ㅠㅠㅠㅠㅠㅠ왜 마데카솔도귀여워보이죠??ㅠ
6년 전
독자80
우와 !! 비회원일때 꼬박꼬박 챙겨봤었는데 방금 가입해서 회원으로 댓글을 남기네요 !!! 진짜 이거 보려구 매일 글잡 확인했었어요 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 딱 일상적으로 ? 쓰셔서 너무 설레고 재밌습니당 ㅎㅎㅎㅎ !!
6년 전
독자81
계속달립니닷 입니당 ㅎㅅㅎ❤️
아 달달해여,, 너무 달달 하잖아여 자까님,, 진짜 신혼부부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기 좋아,, 재환이 귀 끝 붉어질 때마다 넘느 귀엽고,,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82
아ㅜㅜ잔잔하면서 달달한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하루의 끝을 작가님 글로 마무리 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68.246
안녕하세요 처음부터 정주행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주222]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재환이 남친미 진짜 너무 좋아효ㅠㅠㅠ
6년 전
독자83
이런 연애하고싶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80.110
꿈틀이에요! 서로서로 질투하는거 귀여워ㅠㅠㅠㅠ요새 스킨쉽도 자주하는것같아서 넘사 좋아요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5
자연스롭겡 입니다ㅠㅠ 아이고 추석연휴라도 와주세우 ㅠㅠㅠㅠㅠㅠ 넘잼♡♡
6년 전
독자86
황제에요 ㅠㅠㅠㅠㅠ잣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오늘편도 넘 설레요
6년 전
독자87
작가님! 너무 좋아여
6년 전
독자89
아아악!!!! 제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재환 진짜 넘 설레는거 아냐....? 왜 저 학창시절엔 없어요 김재환...? 왜 옶ㅇㅆ지...? 왜 다넬도 없었어...? 따흑 실패한 인생,,,
6년 전
비회원154.161
[브잉]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재환이 넘 설레요ㅠㅠㅠㅠ 여주랑 너무 이쁘게 연애하는것 같아 보는 제가 행복하네요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90
헤ㅔㅜ너무 좋아요.. 노래도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대리설렘느끼고 갖니다 오늘두.. 다음화도 기다릴께용!!!ㅎㅎ
6년 전
독자91
아ㅠㅠㅠㅠ볼때마다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저는 언제쯤 저런 연애를 해볼까요..
6년 전
독자92
[옹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재화니 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겁니까ㅠㅠ
작가님 응원해요ㅠㅠ

6년 전
독자93
방금 1화부터 쭉보고왔어여ㅜㅜ진짜 보면서 웃다가 울다가ㅋㅋㅋ아진심 이렇게 설레고 재밌는건오랜만시느ㅡㅅ ㅜㅜ앞으로도 글많이써주세여ㅎㅎ
6년 전
독자94
간장계란밥입니다!!오늘 인티 가입 성공했어요ㅎㅎㅎㅎㅎ댓글을 바로 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오늘도 잘 읽고갑니다♡♡좋은밤되세요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끄아아아 둘이 너무 귀여워...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쥬글꺼가타요ㅠㅠㅠㅠㅠ둘이 진짜 잘어울려서 항상 기분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95
증말 하루가 행복해지는 글이에오 자까님 (*゚▽゚*)
글 읽으면서 계속 엄마미소롴ㅋㅋㅋㅋㅋㅋ 헤헹

6년 전
독자96
넘 재밌어요... 이런 편하고 달달한 연애 좋아요.. 애덜 고딩 때도 귀여웠네욤 ㅠㅁㅠ 다녤 마지막 에필로그에서 치인 거 저뿐인가요 번외로 다녤버전도 나와야..(작아지는 목소리)... 암호닉 더드미 로 신청하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97
너~~~~무 쥬아....나더 자취하는데...없네...,~^^!
6년 전
독자98
자까님 계속 기다렸어요ㅎㅎ 너무 달달하게 일주일 시작할수있어서 기분 넘나조아여~~~~
6년 전
독자100
[마이쮸]로 암호닉신청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3.100
[새살]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ㅜㅠㅜㅜ 세상 달달..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101
끄앙 알림뜬거 이제서야 보고 헐레벌ㄹ떡 왔어요 ㅠㅠㅠㅠㅠ 역시 재환이 넘 설레구요,,, 진짜 최고야 김재환 ㅠㅠㅠ
6년 전
독자102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ㅠㅠ진짜 사랑스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03
암호닉[핑핑핑핑]으로 신청합니다!!! 아 보는내내 엄마미소지으면서 봤어요ㅎㅎㅎㅎ❤ 좋은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현생화이팅하시고 천천히오세요!!!!!?
6년 전
독자104
[오만원]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잘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05
꺄아아ㅠㅠ 처음 봤는데 너무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 진짜 재환이랑 여주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ㅠㅠ 흐의 유ㅠ 너무너무 달달해서 양봉하는 줄 알았잖아요ㅠㅠ 아무튼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06
[채움]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질투하는 여주를 귀여워하는 재환이를 귀여워하는 저ㅜㅜ 여주랑 재환이너무 귀엽네요 꺄악>< 이렇게 쭉쭉 오래오래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고고링^!^ 하길(*☻-☻*)
6년 전
독자107
김짼 입니다!!
하.. 재환이는 진짜 대박이네요.. 저런 남자가 이 세상에 어디있겠어.. 저런 남자가 주변에 어디 있겠냐고ㅡㅜㅜㅜㅠ 여주가 너무 부러워지는 순간이네요...
아 그리고 작가님 짤 너무 잘 맞아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환이 짤이 너무 이뻐요ㅜㅜㅠ 작가님 나중에 연재하시면서 쓰셨던 짤 공유는 안되나요ㅜㅜㅠ 진짜 재환이 너무 이뻐요ㅜㅠ 이렇게 달달한 커플 또 어디 있겠어요...엉엉..

6년 전
독자109
[브룩]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아 너무 좋아요ㅠㅠ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하네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10
세상에나..암호닉신청을 여태 안하고있었다니.......물론 읽게된지 얼마 안되긴했지만..ㅎㅎㅎㅎㅜㅜㅜㅜㅜㅜㅜ[덧니참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항상 너무 잘보고있습니당!
6년 전
독자111
어윽 마지막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귀여워 귀여워 ... 이러면서 보다가 마지막에 설레서 와르르 무너졌슴다 ㅠㅠ
6년 전
독자112
드디어 정주행했습니다!!!! 혹시 지금도 암호닉신청이 가능하다면... [809]로 부탁드려요!
6년 전
비회원227.62
너무 재밋어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암호닉 [여우별민현]으로 신청할게여!!!
6년 전
독자115
[얄루얄루]로 암호닉 신청해요!!!! 너무 달달하고 재밌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6
아 재환 ㅠㅠㅠㅠ 넘 귀여워 여주도 너무너무 귀엽다ㅠㅠ
6년 전
독자117
[빨간머리]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어제부터 읽기시작해서 이제 정주행 다했네요ㅎㅎㅎ 진짜 보면서 이런 연애하고싶다 라는 생각많이했어요ㅠㅠ 최고의 남자친구다 재환아♡ㅎㅎ
6년 전
독자118
아오ㅠㅠㅠㅠ 왜 지금 확인했을까요ㅠㅠ ㅠ 혀뇨ㅐㅇ에 치여서 지금 봐버렸어요ㅠㅠㅠㅠ 하늘하늘이에요!!작가님ㅜㅜㅜㅜ 일찍볼걸 후회합니다...재환이 요...더 이성 말은 필요없어요ㅠㅍㅍ
6년 전
독자119
정주행 끝 미친거어녜요??? 글 너무 성에게 쓰구 글 끊고 과거 현재 나누는 것도 너무 잘학시ㅣ도ㅠㅠㅠㅠㅠ 휘ㅔ
6년 전
독자120
아가베시럽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좀..... 진짜 있으면 너무너무행복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나도,,,저런,,,,,남,,,ㅊ,,ㅣ,,,ㄴ
6년 전
독자122
어피치에요!! 작가님ㅠㅠㅠㅠ재환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너무 좋아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으아ㅠㅠ 에필로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우와 진짜.. 하루만에 정주행 끝냈어요 진짜 겁나 설레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그거 다알면서 그걸 귀여워하는 쨰니는 더 귀여워ㅠㅠㅠㅠㅠ이삿짐도 다 같이 정리해주고 머리도 말려주는 다정한 재환이같은 남자 어디없나요
6년 전
독자126
호니임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둘이.. 진짜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아 재환이가 장난치는 거 넘 귀엽구여ㅠㅠㅠ둘이 서로 질투하는 것도 왜이리 귀여울까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째니는 또 설레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8
[남트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보는내내 설레서 계속 웃고있었어요ㅠㅠ 재환이도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잘보고있습니당 ㅠㅠ
6년 전
독자129
재화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용ㅜㅜㅜ 넘 재밌어요ㅜㅠ!
6년 전
독자130
이번 편도 잘 읽고가요! 늘 고생많으세요 작가님ㅎㅎㅎㅎㅎ항상 감사합니다!! 질투하는 여주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엽고ㅠㅠ 보는 내내 설렜어오ㅠㅠㅠ
6년 전
비회원30.61
작까님!' [휘둘리는 둘리]로 암호닉 신청드립니다!!! 항상 5년 째 연애중 잘 보다가 미친연애 단편작보고 이 작가님은 꼭.. 제 마음속에 저장해야겠다 싶어 암호닉 신청하고가요ㅠㅠㅜㅜㅜ 항상 잘 읽고가요 작가님 흫흫!!
6년 전
독자131
킹만두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진쩌 재환이 글 중에 이게 진짜 젤 최고인거같아요ㅠㅠ너무 설레가지고 잠못자겠어요ㅠㅠ 달달해가지고 일상불가.. 여주놀리는 재환이도 기엽고 과거에 여주가 질투하는 것도 기엽고ㅠㅠ
6년 전
독자132
[장댕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너무 좋아 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 진짜 대박 헐 재밌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
6년 전
독자133
뿌꾸에욘 진심으로 재환이랑 짝피구하고싶다.......재환이가 막아주는 공나도 해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봄파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방금 정주행 하고왔는데 너무 설레요ㅠㅠ둘이 연애하는거 넘 귀여워요ㅠㅠㅜ
6년 전
비회원180.81
[아재환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 지금 정주행 끝냈어요 ㅠㅠㅠㅠ 현생불가라구요 ㅠㅠㅠ 너무 설레고 귀엽고 실제로 이런 연애 하고 싶네요 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예쁜 글 많이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 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생각나서 또 보고가용!!! 체고의 자까님 ㅠㅜ
6년 전
독자136
귀엽다ㅜㅜ 이렇게 투닥투닥하는 연애가 더 달달해보여요ㅠㅠ항상 재미잇게 보고잇어요~~
6년 전
독자137
여주 질투로 여자를 맞출줄알았는데 맞아서 쓰러지는쪽이 재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커플!!
6년 전
독자138
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좋네요ㅎㅅㅎ
6년 전
독자139
현실 재환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깨핳핳 가리는거
6년 전
독자140
ㅠㅠㅠ같이 자는거 진짜 달달포인트...ㅠㅠ재환이 얼굴에 공던지는 여주 넘나귀요미..
6년 전
독자141
지금보니까다니엘마음=제마음 ㅌㅋㅋㅋㅋㅋㅋㅋㅋ흐뭇흐뭇
6년 전
독자142
여주가 상당히 공을 잘 던지나보네요... 오늘도 달달합니당 ㅎㅎㅎ
6년 전
독자143
노래가사처럼 난 네가 좋아 재환아!!!!!!!!!! 여주랑 재환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엽구 귀엽구 귀엽네요..뽜뽜도 너무 설레요...매 화 뽜뽜해죠..
6년 전
독자144
이번 편은 너무 귀엽네요ㅜㅜ둘다
6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환잌ㅋㅋㅋㅋ코핔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질투하는거 너뭌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재환이가 무슨말을 했는지 궁금했는데 옆집가람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치는 것도 귀엽고 서로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47
여주 질투 하는것도 귀엽고 질투인지 아는 재환이도 귀엽고 ㅠㅠㅠ 어쩜 이리 사랑스러운 커플이 다있죠 ㅠㅠㅠ
6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적절한 짤에
진짜 글 잘 쓰시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어ㅏㅜㅜ진짜 일다보면 시간가는줄도 모르겠어유ㅠㅠ 항상 재밌어여ㅜㅜ
6년 전
독자151
아 진짜 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멈출수 없는 기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52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루 글 잘쓰신다 항상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53
아ㅋㅋㅋㅋㅋ여주ㅋㅋㅋㅋㅋ질투해서 여자애 맞출줄 알았는데 재환이가 맞은거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4
놀리는 재미에 산대 ㅋㅋㅋㅋㅋㅋ 귀엽다니 재화나 .. 너무 설레잖아 어떻게 5년동안 변하지 않지 .와 대박
6년 전
독자155
진짜 엄마미소 절로 지어지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주 질투하는 것도 귀엽구 ㅋㅋㅋㅋㅋ 이번편도 꿀잼이에요!!!!!
6년 전
독자156
아아아 장난치는 재호ㅓ니 넘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귀신 재화닝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7
넘 스윗~^^ 진짜 설레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8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으 귀여워 ㅜㅜ 작가님 자 나무 행복해요 아직도 정주행할게 많아서,,, 세상행복
6년 전
독자159
질투 계속 해주세오 둘다 너무 기엽자나...
6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힐링되는 기분이예요 ㅠㅠ
6년 전
독자161
아 진짜 귀엽다ㅜㅜㅜㅡㅜㅜㅜㅜ진짜 둘 다 귀여위ㅜㅜㅜㅜㅡㅜ
6년 전
독자162
아 브금 찰떡....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와ㅜㅜㅜㅜㅜ 너무 귀여워여ㅜㅜㅜ 잘 읽고 갑니당
ㅜㅜㅜㅜㅜ 계속 보게 되네여ㅜㅜ

6년 전
독자164
아 질투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하 글구ㅜ갗이 자는것도...?
6년 전
독자166
아..여고라서 짝피구해본적이 없다능..
6년 전
독자167
진짜 까끔씩 나오는 다니엘 우지니...넘나 최고..........진짜 빵터져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재환앜ㅋㅋㅋㅋ반응이 너무 ㄱ여워욬ㅋㅋㅋㅋㅋ 그렇게 여주 놀리는것도 그렇고 정말 ㅋㅋㅋㅋ그러면서 잘챙겨주는 ㅠㅠㅠ스윗한 남자ㅠㅠ
6년 전
독자171
너무재밋어요!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 재환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72
너무좋다... 피구공에맞아놓고 질투해서 던진거라고 좋아하는거봐... 작가님 재환이 그냥 저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173
둘이 서로 놀리는맛ㅜㅠ
6년 전
독자175
ㅠㅠ이걸 이제보다니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