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16899l 19


180131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눈을 뜨니 익숙한 천장이 보였다. 어제 너무 달렸나, 속이 말이 아니었다. 이마를 부여잡은 채로 자리에서 일어나 바닥부터 확인했다. 역시, 김재환은 세상모르고 자고 있다.

그런 김재환을 가만히 내려다보다 화장실로 향했다. 양치를 끝낸 뒤 다시 방으로 들어오니, 김재환은 아까 그 자세 그대로 잠들어 있었다.

나는 그런 김재환 옆에 누워 김재환의 품으로 파고들었다. 김재환은 그런 내 행동에 잠깐 몸을 뒤척이다, 이내 내 몸을 끌어안아 내 등을 조심스럽게 토닥여준다.


"...조금만 더 자자."

"..."


잠결에 말을 뱉은 김재환은 그대로 다시 잠들었다. 그런 김재환을 가만히 올려다보다 한숨을 내쉬고는 김재환의 품에 더 파고들었다.



5년째 연애 




집에서 쫓겨났다.

집에서 나오기 전 핸드폰을 들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갈 곳도 없어서 집 앞 놀이터에 앉아있는데, 그제야 싸운다고 김재환의 연락을 못 봤던 게 생각이 났다.

충전기라도 들고 올 걸 그랬다. 뭐, 그럴 정신도 없었지만. 알림창을 확인하니 카톡 몇 개와 문자 4통이 온 상태였다.


자?>

맨날 핸드폰 옆에 두고 자지>

다음부터는 멀리 두고 자 몸에 안 좋아>

잘 자>


시간이 늦은 탓도 있었지만, 카톡 답이 끊긴 내가 또 핸드폰을 쥐고 잠든 걸로 알고 있는듯했다. 김재환의 다정한 말투에 울컥하는 감정을 애써 삼키고 버릇처럼 입술을 깨물며 답장을 했다.


<재환아


문자를 보냄과 동시에 김재환에게 답장이 왔다. 핸드폰을 보고 있었나 보다.


안 자네ㅋㅋ 씻고 왔어?>

<나 만 원만 빌려주라

지금?>

<응

갑자기 왜?>

<나 쫓겨났어ㅋㅋ


계속해서 문자를 하는 도중, 마지막 문자를 보내자마자 1분도 안 돼서 김재환에게 전화가 왔다. 우는 것을 들키고 싶지 않아 몇 통씩 오는 것을 다 받지 않았다.

곧이어 김재환에게 문자가 왔다.


전화 좀 받아봐>


몇 분 뒤 다시 걸려오는 전화에 울음을 그친 뒤 목소리를 가다듬고 전화를 받았다. 하지만 나도 그렇고, 김재환도 말이 없었다.


-...어디야?

"..."


말없이 몇 분을 있었을까, 김재환은 내게 어디냐 물어보았다. 대답을 하지 않자 김재환의 한숨소리가 들린다.


-무슨 일 있어?


아, 더는 안 될 것 같다. 김재환의 걱정하는 말투에 결국 눈물이 터졌다.


"...보고 싶어."

-...


그 말을 끝으로 운다고 정신이 없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전화는 끊겨있었고, 문자 한 통이 와있었다.


집 앞 놀이터 쪽으로 갈 테니까 다른 곳 가지 말고 거기로 와>


웃기게도 생각하는 건 또 비슷한가 보다. 아까부터 놀이터에 있던 나는 문자 답장을 하지 않고 눈물을 닦으며 김재환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몇 분이 지났을까, 놀이터 쪽으로 누군가 뛰어오는 소리가 들렸다. 소리가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익숙한 얼굴이 가까워지고 있었다.

나는 애써 웃으며 김재환에게 손을 흔들었지만, 김재환은 그런 내 행동에도 숨을 헐떡이며 뛰어오더니 그대로 내 몸을 껴안았다.

얼떨결에 김재환의 품에 안긴 나는 미친 듯이 뛰는 김재환의 심장 소리를 듣고 있었다. 뛰어온다고 고생했겠다.


"왜 이렇게 뛰어왔어, 힘들게."

"...보고 싶다며."


힘이 드는지 내 쪽으로 기대는 김재환의 등을 가만히 토닥여주었다.



5년째 연애 



갑자기 집안 사정이 생겨 급하게 여러 아르바이트를 뛰게 되었다.

김재환에게 티를 내기도 싫었고, 알리고 싶지도 않았다. 그래서 김재환이 만나자고 연락을 할 때 아르바이트 시간이 겹칠 때면 피곤하다며 피하고, 집 앞이라고 할 땐 감기라서 옮는다고 가라는 핑계를 댔다.

아마 김재환은 이때부터 이상함을 느꼈을 것이다. 사실 내 사소한 변화에도 금방 알아채는 김재환이기에, 모를 리가 없었다.


하루는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을 때였다.

하필 김재환이 우연히 들렀던 카페가 내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카페였고, 나는 카운터에서 꼼짝없이 김재환을 마주하고 말았다.

아프다는 핑계를 댄 상태로 나온 아르바이트이기에 뭐라고 할 말이 없었다. 김재환은 그런 내 모습을 뚫어지게 쳐다보다가 바닐라 라떼 한 잔과 카페모카 한 잔을 주문했다.

계산을 끝낸 뒤 김재환에게 진동벨을 건네면서 손을 벌벌 떨었다. 김재환은 그런 내 모습은 신경 쓰지 않은 채 자리를 잡아 앉아있었다.

뒤에 오는 손님들의 주문을 받고 나니 어느새 김재환이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울리는 진동벨을 확인한 김재환이 내 쪽으로 걸어왔다.


"...저, 이거."

"먹어."


카페모카는 내 쪽으로 밀어두고 바닐라 라떼만 가져가는 김재환의 행동에 당황해 김재환을 불렀다. 그러더니 나에게 먹으라며 그대로 카페를 나가는 김재환이다.

아니, 나가려고 했다. 무언가 잊었다는 듯 다시 내 쪽으로 다가오더니 카운터 쪽에 놓인 내 핸드폰을 가져간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마감 언제야."

"...11시."

"네가 마감이지. 데리러 올 테니까 가지 말고 기다려."



내게 핸드폰을 돌려주고는 내 볼을 한 번 쓰다듬은 뒤 카페를 나가는 김재환이다. 나는 그런 김재환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내 핸드폰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김재환은 내가 며칠 동안 읽지 않았던 자신과의 카톡 방에 들어간 것인지, 김재환과의 채팅 창만이 나를 반길 뿐이었다.



5년째 연애 


"이제 들어가자."

"...어딜?"

"너희 집."

"나 쫓겨났다니까. 안 가."

"...그래도 부모님이 걱정하시면 어쩌,"

"아, 가기 싫다고!"


나도 모르게 짜증을 냈다. 김재환도 이런 내 반응에 당황을 한 것인지 굳은 채로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그런 김재환의 시선을 피해 바닥만을 응시하고 있었다.

김재환은 조심스럽게 제 두 손으로 내 볼을 감싸고는 엄지손가락으로 내 눈물을 닦아주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울고 있었나 보다.


"...미안해. 뚝."

"..."


제가 미안해하지 않아도 될 상황에서도 사과를 하는 김재환이다. 하여튼, 착해서 문제다. 나는 고개를 저으며 코를 훌쩍였다.

그렇게 몇 분을 있었을까, 김재환은 시간을 한 번 확인하더니 내게 조심스럽게 말을 건넨다.


"우리 집이라도 가자."

"...너네 집?"

"응. 오늘만 자고 가."

"내가 너무 민폐 같은데."

"부모님 지금 주무시니까 내 방에서 잠깐 눈만 붙였다가 아침에 가."


나쁘지 않은 제안에 고개를 끄덕이고 김재환의 뒤를 따랐다.



나에게 침대를 내어준 김재환은 피곤했는지 바닥에 이불을 깔고 눕자마자 바로 잠든 듯했고, 나는 잠이 오질 않아 계속해서 뒤척이길 반복했다.

그러다 심심해진 탓에 침대에서 고개를 내밀어 김재환이 자는 모습을 조용히 구경하기 시작했다. 순한 강아지 한 마리를 보는 것 같았다. 충동적으로 김재환의 볼을 콕 찔렀다.

김재환은 내가 볼을 찌르자마자 눈을 떴고, 웃으며 제 볼 주변에 있는 내 손가락을 잡고 장난스레 짧게 입을 맞추고는 하품을 한다.


"잠 안 오지."

"...응. 미안, 너 자는 게 너무 귀여워서 찔렀어."

"그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큭큭 웃으며 김재환에게 잡혀있는 손을 뺐다. 그와 동시에 김재환은 자리에서 일어나 앉더니 침대에 제 머리를 기대고 나를 올려다본다.


"얘기나 할까."

"잠 깼어?"

"응."


서로 얼굴을 마주 본 채로 여러 이야기를 하며 다양한 주제를 거치다 보니, 어느새 내가 이 시간에 집을 나온 이유까지 말하게 되었다.


"며칠 전부터 집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고 있었는데 두 분 싸우시는 걸 오늘 처음 봤거든."

"...어."

"그만하시라고 끼어드는 게 아니었는데. 이젠 두 분이서 나 때문에 화가 나신 거야. 어른 싸움에 끼어드냐고."

"응."

"거기서 대들다가 맞을, 아."

"..."

"...아무튼, 그러다 쫓겨났어. 손에 핸드폰 쥐고 있어서 그대로 뛰쳐나온 거고."


내 말에 김재환은 아무 말이 없다. 묵직해진 분위기에 애써 웃으며 김재환에게 말을 건넸다.


"얘기 끝. 이제 잘래? 너도 피곤하겠다."

"...그래. 자자."

"응. 나 누울게, 잘 자."


침대에 누워 가만히 눈을 감고 있었다. 몇 분이 지났을까, 거의 잠이 들려고 할 때 입술 위로 무언가 짧게 스쳐 지나갔다.

후에 김재환의 입술인 걸 알아챘을 때는, 다시 잠을 뒤척일 수밖에 없었다.



5년째 연애 



마감을 끝낸 뒤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카페에서 나오자, 밖에서 기다리고 있던 김재환과 눈이 마주쳤다. 나도 모르게 눈을 피하자, 김재환은 그런 내게 다가온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집에 가면 돼?"

"..."



김재환의 말에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 내 반응에 김재환은 한숨을 내쉬고는 내 쪽으로 가까이 다가온다.

그러더니 조심스럽게 내 두 볼을 감싼다.


"나한테는 밥 챙겨서 먹으라고 그렇게 잔소리를 하더니."

"..."

"안 본 사이에 왜 이렇게 핼쑥해졌어, 속상하게."


김재환의 말에 멍해진 탓에 고개를 들어 김재환을 올려다보았다. 화난 줄 알았더니, 오히려 제가 울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나도 모르게 헛웃음이 튀어나왔다.


"울겠다."

"보고 싶었는데 보니까 좋아서 그래."

"...화 안 내?"

"갑자기 무슨 화?"

"연락 안 됐던거."


나는 내가 먼저 화를 안 내냐고 물어볼 줄은 몰랐다. 아무튼, 김재환은 그런 내 물음에 가만히 나를 내려다보더니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나한테 말할 수 있는 이유면 네가 진작에 말했겠지."

"..."

"재촉 안 할 거고, 묻지도 않을게."

"..."

"네가 나한테 연락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길 때까지 기다릴 거니까,"


대신에 오늘 오랜만에 본 거니까 한 번만 안아보자. 김재환이 장난스레 팔을 벌림과 동시에, 나는 김재환을 끌어안아 품으로 파고들었다.

그런 나를 감싸 안아 조심스럽게 등을 토닥여주는 김재환의 행동에 모든 것이 위로가 되는 듯했다. 고마운 마음에 고개를 떼어내 김재환의 입술에 입을 맞추려던 것이, 빗나가 김재환의 턱에 입을 맞췄다.

내가 생각해도 어이가 없는 상황에 옅게 웃으며 김재환을 올려다보니, 김재환은 그저 눈을 감은 채 내 입술에 제 입술을 천천히 맞대기 시작했다.



5년째 연애 



결국 한숨도 못 자고 새벽 5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김재환의 집에서 나와 우리 집으로 들어갔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현관에 서있는 엄마 탓에 놀란 것도 잠시, 미안하다며 울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는 나도 울컥한 나머지 엄마를 껴안았다.

출근 준비를 하시던 아빠는 엄마와 내 모습을 보시더니 저녁에 고기나 먹자고 하시고는 출근을 하셨다.

...뭐, 아무튼. 이 정도면 잘 풀린 것 같다.


<부모님이랑 잘 풀렸어 ㅎㅎ

<일어나면 연락해


방에 들어가 잠부터 자려다, 자고 있을 김재환에게 문자를 보냈다. 곧이어 바로 답장이 온다. 아까도 몸을 몇 번 뒤척이더니, 결국 잠이 깬 모양이다.


진작 일어났어>

<아까 계속 뒤척이더니ㅋㅋ 언제 일어났는데?

네가 뽀뽀하고 나가기 전부터>



...이런 미친.



모닝 뽀뽀 잘 받았어>

❤️>



아무래도, 당분간 김재환 만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암호닉 ㅎvㅎ

샘봄/우지니최고야/으건츄/지재/균킹/AB/아마수빈/내마음의어니부기/밀르/파랑/소꿉친구재환/마카롱/루쇼/숮어/우진아여기봐/츄츄/666666/112/수 지/널조화해/영쓰/윙지훈/대나무/0809/아가베시럽/모카/모모피치/푸름/쟈몽/유한성/물만두/굥차차/니나노/대니/♡으거이여친♡/솜사탕/덩율곰/선물/우즈/포뇽이/루키/포카/두동/복숭아/뽀뇨/피치/다민/오니오니/환바라기/애플파이/0303/0128/감자도리/풍차소년/강낭콩/올라프/로운/화니/짱구/레인보우샤벳/튭튭/배나뮤/우뇨뇨/❤누텔라❤/윤맞봄/푸린/째니/rice road/주디/순얼방음/하늘하늘/사이다/녜리12/구름/000/햄아/애껴/어거스트/애슐리/해령/롱롱/딥챙/재재재/남융/어피치/킹/녤니야/가람/설/갓제로/고덕/애정/햄아/포뇽이/어이엄슴/여운/퍼지네이빌/아몬드/리본/☆별☆/호니/짼짼/민현아어깨빵해조/#0613/졔졍/부산킹복숭아/파인애플맛콜라/연이/옹성우/자몽쥬스/포도가시/뿌꾸/윤솔/자연스롭겡/달달/석고상/뽀또/쮀니/재환은다죠앙/허니통통/김짼/호두/밍뭉이/늘부/졔/강아지는멍멍/오늘도행복해/고등어조림/포카리/안녕지성아/에비츄/민향/킹만두/남고/세계최고메인재환/새현/하누월/꿈틀/째니짹/정팀장/킹짼/1102/상큼쓰/쮸글/별두개/옹청/코타/로운/씽씽/제니/정수기/센터/쁘오뇨오/1111/우주최강째니/괴도/게으른개미/석고상/딸기모찌롤/0527/안녕/여름동화/황제/간장계란밥/블체/수니/이리와짼쓰/숨/헐쓰/백설탕




이번 기승전 뽀뽀 글을 쓰면서 개인적으로 분위기 찰떡이라 생각한 짤들.gif (으른 뽀뽀짤 나옵니다 ^v^...!)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요건 그 턱뽀뽀 이후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째니 자고 있을 때 뽀뽀 ㅠvㅠ


제가 사실 짤 같은 거 보고 헐 이 장면 써보까 하면서 쓰는 게 꽤 있거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저번편 돈가스...)

아직 제 폴더엔 뽀뽀짤 많슴니다 ^v^... 제 작은 욕심은 그 짤들을 글로 예쁘게 풀어서 쓰는 것,,,

네 아무튼! 그냥 이런 분위기다! 이런 걸 아실 수 있도록 참고(?) 같이... 넣어봤습니다 껄껄


혹시나 짤 불편하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바로 내리겠습니다...!



너무 늦게 온 것 같아 죄송합니다 ㅠvㅠ

답글은 나중에라도 꼭 다 달아드릴 거예요 흑흑 볼 때마다 감동 먹거든여 ㅠvㅠ...

부족한 글에도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2 | 인스티즈

안녕히주무세용 ^v^ 하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한성입니다!! 이야 밤 샌 보람이 있네여..ㅎ 우리 째니ㅠㅠㅠㅠㅠㅠ 걱정했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모닝 뽀뽀ㅠㅠㅠㅠㅠ 내가 뽀뽀뽀 잘 부르는데 뽀뽀도 잘 해 볼게ㅠㅠㅠㅠㅠㅠㅠ 뽀뽀 장인이 될 게ㅠㅠㅠㅠㅠㅠ진짜 김짼 겁나 설레게 생겼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유한성님 안녕하세요! ㅎvㅎ❤️ 답글 너무 오랜만에 달아드려서 ㅋ큐ㅠㅠㅠㅠ 죄송하네요... ㅠvㅠ 설레게 생긴 거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지짜 너무 김재환 최고,,, ㅠvㅠb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3
[졔졍]입니다
김재환 진짜 ㅠㅠ
저런 남친있으면 삶이 행복하겠네요ㅜㅜ
나도 주라주ㅠㅠ
잘읽고가융♥

6년 전
김코튼캔디
졔졍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다정다감하구 넘 예뻐요 ㅠvㅠ 저도 조라조...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4
어쩐지 눈이 일찍떠지더니 이거보라고 일부러 일찍깼나ㅜㅜㅜㅜㅜㅜㅜㅜ눈뜨자마자 행복합니다애ㅐ헤헤헤ㅔ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5
옹청이에요!!!! 일어나서 딱 쪽지 온 거 보자마자 작가님인 것 같더니... 오늘 시작이 좋아서 일까지 잘 풀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이번 글은 특히나 더 달달해요 ㅠㅠㅠㅠ 솔로 외롭습니다 ㅋㅋㅋㅋ 작가님 뭐 힘든 일 있는 건 아니시죠?? 아무튼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옹청님 안녕하세요! ㅎvㅎ❤️ 시간이 좀 오래 지났지만 오늘 일도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 힘든 일 없구 행복하게 연재 중이에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ㅠvㅠ!! 저도 늘 감사합니다 정말로!
6년 전
독자6
저도 김재환같은 남자친구 주세여,,,,,,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녜리12님 안녕하세요!! 재화니 다정한 면 최고자나요... 앞으로 더 달달하게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vㅠb 저두 달달한 거 조아해요 히히... ㅎvㅎ
6년 전
독자8
오늘도 재환이는 스윗하네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ㅠㅠ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정팀장입ㄴ당
오늘 저도 막 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 여주 힘든 상황인거같은데 재환이가 의연하게 잘 달래주고 너무 따숩네요..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정팀장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무래도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아무 말 없이 안아주는 게 그렇게 위로가 되더라구요 ㅠvㅠ 굳이 묻지 않아도 상대방이 말해줄 때까지 기다리는 게 너무 좋아보였어요! 그래서 글에 그대로 반영한다고 해봤는데 잘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
애플파이입니다 어떻게 재환이는 저렇게 항상 말을 예쁘게하고 생각하고.. 정말 오늘도 달달함에 치이고 갑니다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애플파이님 안녕하세용! ㅎvㅎ❤️ 항상 속 깊고 예쁜 재환이... ㅠvㅠ 힘든 일이 있을 때 안아주는 게 전 너무 따숩더라구요 ㅎvㅎ 달달하게 느껴졌다니 다행입니다!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11
[#0613]입니다!!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달리고 주말에 겨우 눈붙이고 일어났는데 작가님 글 알림이 와 있어서 버스 안에서 웃으면서 읽었어요 ㅠㅠ 역시나 너무 착한 재환이... 여주가 너무 부럽고 행복해보여요 ㅠ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0613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는 이런 댓글 읽을 때마다 막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두 지금은 시간이 좀 지났지만!! 글 올리고 학교 간다고 버스 타면서 댓글 매일 읽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었는데 아 되게 막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요 ㅠvㅠ 그래서 제 글 읽어주시고 이렇게 예쁜 댓글 달아주시니 되게 기분 좋고 그렇답니다 ㅎvㅎ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연재하면서 부족한 점 더 고쳐나가도록 노력할게요! 늘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6년 전
독자12
아진짜...심장아프다...김스윗ㅠㅜㅜ킹다정...재환이 너가 다해...
6년 전
독자13
작가님 우즈에요 !! ㅠㅠㅠㅇ땨흑 재환이가 여주 사정 말할때까지 기다려준다는 부분 왜이리 감동인지 완전 눈물맺힐정도로 감동입니다 ... 크흐 ㅠㅠ 재환이 같이 귀엽고 젠틀하고 스윗자 어딨나여 !!! 하 재화나 ㅠㅠㅠ오늘도 너무 귀여워..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즈님 안녕하세용! ㅎvㅎ❤️ 무슨 일 있냐고 묻는 것보단 상대방이 얘기할 때까지 기다려주는 게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ㅠvㅠ 글에 반영한다고 해봤는데 잘 반영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ㅎvㅎ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비회원53.115
작가님... ㅎㅎ 소문 듣고 찾아와서 다 읽고 처음 댓글 남겨요.... 최고 .. 최고 .... 가족 친구 공부 모두 멀리하시고 연재에만 집중.. 아시죠? 농담이구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4
숮어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재환이..진짜 멋있는 남자친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친 있으면 진짜 좋겠다 큽... 여주 가족들도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숮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재환이 쏘스윗한면 제가 너므 사랑합니다... 다정다감 최고자나요 ㅠvㅠbb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기다리시지 않도록 노력할게요!! ㅠvㅠ
6년 전
독자15
재재재입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너무 좋어요ㅠㅠㅠㅠㅠㅠ 새벽에 와서 다시 호ㅓㄱ인해야게ㅛ네여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재재재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두 아침부터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니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ㅠvㅠ 늘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16
오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뎌유ㅠㅠㅠㅠㅠㅠㅠ따땃한 글이에요...⭐️ 더럽...?
6년 전
독자17
에비츄 입미다 ㅠㅠㅠㅠ 아이구ㅠㅠㅠㅠㅠ째니야 사랑해 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에비츄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랑 같이 째니 사랑해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외치겠슴니다 재화나 사랑해,,, ㅠvㅠ
6년 전
독자18
블체입니다 와진짜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죽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아직 살아있길 잘했네요 아 세상에 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블체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 반응 너무 귀여우셔요 ㅠvㅠ... 현실 발동동 ㅠvㅠ 오래 봐요 우리! ㅎvㅎ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
아마수빈입ㄴ디아... ㅠㅠㅠㅠ작가님 재환이 같은 남친 어디 없나요..^ㅠ^.... 없겠죠.. 알고 있는데 그냥 한번 물어 봤어요 하하ㅏ하.. 오늘도 음악선택 굳초이스.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마수빈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제 글에 나오는 재환이보다 더 멋있는 분 만나실 거예요! 이미 만나고 계실 수도 있구요! ㅎvㅎ 제가 사실 브금 고르는 시간이 엄청 긴 편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ㅠvㅠ 저두 늘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1
하 재환아 이런거 너무 좋아 ... ㅠㅠㅠㅠ 넘 다정하고 설레고 진짜 이럴꺼 같아서 더 설레네용
6년 전
독자22
널조화해 입니다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 오랜만에 재환이를 보니까 반갑고 역시 재환이는 스윗가이 라는 걸 다시한번 거 깨닫습니다..ㅠㅠㅠ!!! 너무 귀엽고 이해도 해주는 재환이 같은 실제 남자친구가 있으면 얼마아 좋을까요ㅠㅠㅠ 공부 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시간 내주시면서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널조화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도 보고 싶었어요 ㅠvㅠ!!! 재환이 스윗한 거 너무 좋자나요... 다정다감한 거 최곱니다 ㅠvㅠb 재환이라 더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힘들 때 아무 말 없이 안아주고 이해해주는 게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ㅠvㅠ 글에 반영한다고 해봤는데 잘 느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ㅎvㅎ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3
루쇼입니다ㅠㅠㅠㅠ재환이 너무 따뜻하고 스윗한걸요ㅠㅜㅜ? 진짜 재환이같은 남친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루쇼님 안녕하세요!! 재환이 스윗하고 다정다감한 거 최고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다정 다 가져 재화니... ㅠvㅠb...
6년 전
독자24
재환이 진짜 배려가 ㅠㅠ 너무 좋네요 제가 다 훈훈하고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6년 전
독자25
아 진짜 김재환 뭔데 설레는거죠 진짜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오랜만입니다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
이렇게 설레는 재환이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6
우얼러ㅓ어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환이 너머 스윗하구....듬직하구...다해요 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욥 ㅠㅠㅠㅠ오늘 너무 위로되구 재환이는 귀엽고 듬직하구...후 작가님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7
호두입니다! 재환이 너 이자식! 너 이렇게 스윗하면 반칙인데!!!!! ❤️ 달달하게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6년 전
김코튼캔디
호두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 재환이 스윗한 거 다 가져 ㅠvㅠ... 다정다감하구 잘 챙기는 거 최고자나요...b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28
아이고 김코튼캔디님 기다렸어요ㅠㅠ 어이엄슴입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당ㅎㅎ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어이엄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이제 기다리시지 않도록 열심히 연재할게요!! ㅠv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고마워요 정말루!
6년 전
독자29
강낭콩입니다!!! 작가님.. 재환이같은 남자친구는 어디가면 만날 수 있나요.......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강낭콩님 안녕하세요!! ㅎvㅎ❤️ 강낭콩님은 제 글에 나오는 재환이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실 거예요! ㅎvㅎ 이미 지금 만나고 계실 수도 있구요!!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vㅎ!!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000입니다~!~!~! 너무 늦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와 자까님은 역시 최고입니다,,, 다 받아주는 착한 김재환때문에 우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말 완전 리얼 헐 재밌는 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000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 댓글 센스...! 귀여우셔용 ㅠvㅠ 음성 지원돼서 계속 웃었습니다 히히 ^v^ 째니 착하고 다정다감한 거 다 해... ㅠvㅠ 다정다감한 재화니 최고자나요...b
6년 전
독자31
오늘도 잘보곺갑니당 ㅠㅜㅜㅜㅜ진짜 시리즈로 보고또보고또보고 하고있어용 흑흑
6년 전
독자3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ㅓ설레나듀ㅠㅠㅠㅠ 엉어어유ㅠㅠㅠ
6년 전
독자33
꺄ㅠㅠㅠㅠ설레라ㅠㅠㅠㅠ제가 암ㅎ닉을신청했던가여 헷갈 리네옇ㅎ 암튼윤맞봄이에여
저런 남친만나고싶네여ㅠㅠ이해해주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윤맞봄님 제가 기억하지요!! ㅎvㅎ❤️ 안녕하세용!! 아무래도 힘든 일이 있을 땐 아무 말 없이 안아주고 위로해주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ㅠvㅠ 스윗한 재화니 최고...b
6년 전
독자34
작가님 오늘 처음 읽고 정주행 다 했ㅅ어요ㅠㅠ 재환이 때무네 심장이 너무 떨리고 그래요ㅠㅜ 암호닉 신청해두 됢가욤?ㅜㅜㅜ 된다면 쩨화나로 할게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 항상 받지요!!! 정주행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vㅠ...b 쩨화나님 반가워요!! ㅎvㅎ❤️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났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오래 봐요 고마워요!!
6년 전
독자35
아몬드입니다 ㅠ ㅠ ㅠㅠ 아 재환아 배려심에 발려버룠다 . . . . . .너뿌니야 육훅 . . .엉엉 감사합이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몬드님 안녕하세용!! ㅎvㅎ❤️ 스윗한 재화니 최고된다 아님니까...? 다정다감한 거 최고예요 ㅠvㅠ...b 저두 늘 감사합니다 정말루요!!! ㅎvㅎ
6년 전
독자36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진짜 이 글 보면서 매일 설레고 가요!
6년 전
독자37
으아 째화나 ㅠㅠㅠㅠ 진짜성격대박좋아요 ... 어디저런남자또없겠죠 ?... 엉엉 오랜만에봐서 반갑쑵니당 작가님 !!
6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여요ㅠㅠㅠ오늘도 재환이와 여주는 달달허니 좋구만요 재미있는 글 감사해요 늘❤️
6년 전
독자39
자연스롭겡입니다 ㅠㅠㅠㅠ 아이고 세상달달한 ㅠㅠㅠ 재화니 ㅠㅠㅠㅠㅠ 자까님 짱이에요 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자연스롭겡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다정다감에 착한 째니 최고자나요 ㅠvㅠ...b 따스한 남자... 최고...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40
대박....작가님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아앙아]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ㅜㅜㅜㅠㅠ브금도 제가 완전 좋아하는 노래인데 글의 분위기랑 너무 잘 맞아서 몰입해서 봤습니다 서로 배려하려는 모습이랑 서로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ㅜㅠㅜㅜㅠ저런 연인이 됐으면 좋겠네요,,,집안 문제도 나름 잘 해결돼서 다행이에요ㅎㅎ 마지막에 재환이 멘트에 치여서 우주 끝까지 날아갔습니다...ㅎ 재밌게 보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 항상 받고 있어요!! 아앙아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제가 사실 볼빨간사춘기 노래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스케 볼 때부터 음색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우주를 줄게에서 빵... 나오는 노래 모두 듣고 있어요 ㅎvㅎ...b 약간 tmi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아무 말 없이 안아주고 위로해주는 게 너무 예뻐 보였어요 ㅠv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211.91
ㅜㅜㅜㅜㅜ재화니 너무 스윗해ㅜㅜㅜㅜ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졔님 안녕하세용!! ㅎvㅎ❤️ 같은 고3이었군요 반가와요... ㅠvㅠb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습니다 토닥토닥 이제 하고 싶은 거 다 해요 우리 졔님!!!!!! 제 글에 나오는 재환이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실 거예요!! 지금 만나고 계실 수도 있구요!! ㅎvㅎ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2
아오 째니야ㅠㅠㅠㅠ너무 말 한마디한마디가 이리 감동적일수가ㅠㅠㅠㅜ아 뽀뽀귀신들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6년 전
비회원173.23
으아아아아ㅏ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너무 멋있고 ... 설레구 진짜 ㅠㅠㅠㅠ 재환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
6년 전
독자43
아구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우뇨뇨입니다 ㅠㅠ 재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스윗하고 .. 배려심깊고 .. 착하고 .. 귀엽고 .. 진짜 여주는 좋겠다 .. 진짜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있으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을것 같아요 언제나 내편인 남자친구와 언제나 거기 있을꺼라는 믿음을 주는 남자친구 열친구 부럽지 않네여 흑흑 .. ㅠㅠ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 ❤️❤️
6년 전
김코튼캔디
우뇨뇨님 안녕하세요!! ㅎvㅎ❤️ 댓글 읽는데 제가 다 몽글몽글해지는 거 있죠 ㅠvㅠ... 항상 내 편인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되는 거 같아요 ㅎvㅎ 그래서 더 예쁜 사랑하도록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다!! ㅎvㅎ 저두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v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레인보우샤벳님 안녕하세요!! ㅎvㅎ❤️ 재환이 다정다감한 거 최고자나요... 다정한 거 체고... ㅠvㅠb...
6년 전
독자4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에요 자까님 ,,, 뽀뽀장인 김재환이,,,,,, 으악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재환이ㅜㅠㅠㅠㅠㅠ 진짜 소스위슈ㅠㅜㅜㅜ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상큼쓰님 안녕하세요!! ㅎvㅎ❤️ 재환이 다정하고 스윗한 거 다 해... 체고자나요 ㅠvㅠbbb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48
으악 재환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죽을거같애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설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제가 더 열심히해서 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ㅎvㅎ 다정한 째니랑 함께해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0
아구,,현생에 김재환 같은 남자친구 있다면 .. 여한 엑스..
6년 전
독자51
따흑 제니예요,,,,오늘은 넘...ㅠㅠㅠㅠㅠㅠ슬프면서도 따뜻한 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제니님 안녕하세요!! ㅎvㅎ❤️ 평소보다 글이 조금 무겁죠...? ㅎvT 저도 쓰면서 괜히 우울우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화니랑 잘 풀어 나갈 테니 걱정 마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52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53
째니ㅠㅠㅠㅠ 다정폭발이야ㅠㅠㅠ 설레설레ㅠㅠㅠㅠ 세상다정한 남자칭구야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두동님 안녕하세요!! ㅎvㅎ❤️ 다정다감에 설렘까지 더한 재화니 체고 아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화니 최고야... ㅠvㅠbb
6년 전
독자55
화니입니다 ㅠㅠㅠㅠ 아 대박이네요 ㅠㅠㅠㅠㅠ 재환이 넘 스윗하고 달달구리하고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주랑 째니랑 꽁냥꽁냥하는거 넘넘 좋습니다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화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스윗한 째니 최고자나요... 다정다감한 모먼트 제가 제일 사랑하거든요 ㅠvㅠb 더 꽁냥꽁냥하게 써야겠네여 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여주상황에 몰입하니까 괜히 눈물나네요..( ;∀;) 그와중에 스윗한 재화니ㅠㅠ괜히 제가 위로받고 가는거같아요❤️ 오늘도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7
와 너무설레잖아요 작가니뮤ㅠㅠㅠㅠ이렇게 스윗해도 되는건가여ㅠㅠㅠ기분이 좋아지는 글입니다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58
오늘도행복해입니다 ㅠㅠㅜ역시 오늘도 좋군요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와 진짜 재화니랑 연애하면 저럴꺼같은 ㅠㅠㅠㅜ다정하고 귀엽고 혼자 다하네요ㅠㅜ오늘도 너무 잘봤습니다ㅏ♥
6년 전
김코튼캔디
오늘도행복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화니 다정다감한 모먼트 제가 정말르 사랑합니다 ㅠvㅠ...b 뭔들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고마워요❤️
6년 전
독자59
꺅 작가님 넘나 재밌어요ㅠㅠ 저 지금 이거 보고 1화부터 정주행하러 갈거에요오오오~~ 째니 넘나 귀엽고 스윗한것ㅠㅠ><
6년 전
독자60
킹만두에요!! 오늘은 기승전 뽀뽀ㅠㅠㅠㅠ 만족해요ㅠㅠ 그리고 재환이 너무 착한거 아니에요ㅠㅠ 세상에 저런 남친이 존재하는게 맞는걸까요.. 그래도 재환이 덕분에 설렌고있숩니당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킹만두님 안녕하세용! ㅎvㅎ❤️ 기승전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글 반 이상이 뽀뽀인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분은 뭐죠 ^v^...? 끌끌 만나면 뽀뽀부터 시작하는 기분이군요 ㅇv<... ㅋ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vㅎ
6년 전
독자61
작가님! 어피치에요!! 헐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 재환이ㅠㅠㅠㅠㅠ진짜 다정보스ㅜㅜ 진짜 재환이 같은 남자 이세상에 없나요ㅠㅠㅠㅠ 없다면 제가 재환이를 데려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어피치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다정한 거 찰떡이고 최고지요... 하지만 막줄은 놉입니다 제가 데려갈 거예욥!!!!!!!!! ㅠvㅠ 광광... ㅋㅋㅋㅋㅋ큐ㅠㅠ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히히
6년 전
독자62
째환이...넘 스윗보스 다정보스입니다요ㅜㅜ 배려심도 많고 저런 남자 만날려면 어딜 가야하죠...?
6년 전
독자64
1111입니다 넘나 달다구리...ㅜ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1111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달달한 재화니 최고자나요 ㅠvㅠ...b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6년 전
독자65
사이다입니다!!
뽀뽀짤 너무 설레는거 아니냐구요ㅠㅠ
재환이만으로도 충분히 설레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사이다님 안녕하세요!! ㅎvㅎ❤️ 뽀뽀 제가 사랑하는 신이구여... 재환이 설레서 더 찰떡으로 보여서 너므 좋구요... ^vT 흑흑 완전 공감합니다 원래 설렜는데 요즘 더 설레요 따흑... ㅠvㅠ...b 김재환 최고...
6년 전
독자66
해령입니다!!! 배려심깊은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뭐라하지않고 그냥 안아주는게 진짜 큰 위로인데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때문에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해령님 안녕하세용!!! ㅎvㅎ❤️ 맞아요 진짜 공감합니다 ㅠvㅠ... 힘들 때 아무 말하지 않고 안아준다는 게 진짜 큰 위로가 되더라구요!! ㅎvㅎ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런 글을 써보고 싶어 썼는데 잘 느껴졌으면 하네용 히히 ㅎvㅎ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7
아 진짜 재환이 다정보스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옹성우 입니다!! 우리 재환이ㅠㅠㅠ 1인1재환이 시급합니다ㅠㅠ 재환이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ㅠㅠㅠ 다정하고 혼낼때는 혼내고 기다려주고 진짜 세상에 저런 남자가 어디있어요ㅠㅠ 말 안 해도 다 알고 알아서 챙겨주고ㅠㅠㅠ 진짜 너무 완벽한 남자다ㅠㅠ 오늘 뽀뽀도 하고 좋네욯ㅎㅎ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옹성우님 안녕하세용! ㅎvㅎ❤️ 1인1재환 저두 조심스레 찬성할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모온... ㅠvㅠ 연인 사이에 무작정 화를 내는 게 아니라 이해해주고, 격려해주고 막 그런 모습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ㅠvㅜ 최대한 글에 담는다고 담았는데 잘 느껴졌으면 합니다!! 히히 ㅎvㅎ 늘 감사합니다 정말루요 ㅠvㅠ!!
6년 전
독자69
5년동안 연애 한 커플 맞아요 ..? 넘 스윗한데여 ..?????????? 흑흑 저고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 오늘도 잘 보고가요 !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아 진짜 이 글은 볼때마다 재환이가 너무 그저 완벽 그자체고 설레서 주글꺼 가타요....재환이의 그 배려 하나하나가 다 너무 좋고ㅠㅠ이런 남자가 현실에...없죠..예...항상 글로 대리 만족합니다 하핳
6년 전
김코튼캔디
포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녜요 꼭 있을... 거예욥... (울적)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자체로도 너무 설레는 거 인정합니다 ㅠvㅠ... 재환이 요즘들어 진짜 숨만 쉬어도 설레요 헉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70
따뜻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하나도 안예쁜 구석이 없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린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 이때 제가 새벽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써가지구 진짜 글이 뒤죽박죽이었거든요... ㅎㅎ 수정할 때 식겁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문장이 여기에 있지??? 이러면서 지우고 수정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vㅎ... 늘 이렇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게 글 써요 히히...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2
작가님 지금도 암호닉 받으신다면 [1158]로 신청할게요! 진짜 설렘 대박쓰,,,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지요!! ㅎv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오래 보아용!
6년 전
독자73
호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너무 든든하고 포근하구ㅠㅠㅠㅠㅠㅠㅠ 오래 연애할 수 있는 이유 재환이 성격 때문인것같아여ㅜ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호니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두 조심스레 공감 누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포근하고 다정다감한 모먼트 최고자나여... ㅠvㅠb
6년 전
독자74
이번 편 읽으면서 커플이라고 다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진 않잖아요? 근데 둘은 짧게, 가볍게 자주 뽀뽀하는걸 보니 사귀면서 서로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진짜 많이 들겠다하는 생각이 들었어용!ㅎㅎ 이런 느낌을 받은건 작까님의 필력 때뭉인가용? 헤헤 드디어 암호닉신청을 하네요! 이때동안 계속 댓글 마지막에 '계속 달립니닷' 이라고 달았으니 [계속달립니닷] 로 신청할게요ㅎ.ㅎ 남은 입시 화이팅하시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다음 편 기다릴게요 ❤️
6년 전
김코튼캔디
계속달립니닷님 반갑습니당! ㅎvㅎ❤️ 과찬입니다 너므 감사해요... ㅠvㅠ 제가 계속달립니닷님 사실 엄청 기억에 남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답글 나중에 달아드린다구 약속한 뒤에도 제 글에 댓글 달릴 때마다 항상 읽었거든요! ㅎㅎ 그런데 제가 이 날 9월 모의고사 다 치고 나오면서 계속달립니닷님 댓글 달아주시는 거 계속 읽었거든요ㅋㅋㅋㅋㅋ 아 그게 너무 기억에 남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ㅎvㅎ 지금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지만요 히히... 아무튼!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늘 노력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74.224
뽀또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오랜만에 모의고사보고 일찍 집에와섴ㅋㅋㅋ 엄청 오랜만에 인티들어왔는데 딱 타이밍 좋게 새로 올라왔네요ㅎㅎ 시험 망해서 좀 울적했는데 덕분에 기운 차리고 가요 작가님 감사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뽀또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도 모의고사 봤었는데 흑 반가워요... ㅠ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32
게으른 개미입니다!!! 저번에 봤었는데 댓을 썻는지 안썻는지 기억이안나서..한번더 씁니다!!!
재환이 세상스윗....ㅠㅠㅠㅠㅠㅠ재환아 진짜 니가 짱머겅❤️❤️

6년 전
김코튼캔디
게으른개미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려요 ㅠvㅠ❤️ 재환이 스윗한 거 최고지 않슴니까!!!!! 같이 앓아요 엉엉... 늘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75
항상 너무 재미있게 읽고있어요:> 재환이행동 하나하나 너무 설레네요
6년 전
독자76
너네 너무 이뻐ㅠㅠㅠㅠ진짜 이런연애 내 로망이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너무 재미ㅛ어서 지금 이시간까지 정주행했네여.. 네시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석 읽은거같아여! 너무 자밌게 잘보고갑니당ㅎㅎㅎ ㄱ다음화도 기다릴께요~~~
6년 전
독자78
작가님 아직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새현]으로 신청해도 될까여....?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새현님 반갑습니당!! ㅎvㅎ❤️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는 중이지요! ㅎ.< 제 답글도 너무 오랜만이겠네요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봐요 우리!
6년 전
독자79
괴도입니다!!!!! 와 미쳤어요ㅠㅠㅠㅠ 오늘 최고로 재환이 너무 다정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평소에도 다정했지먼 오늘은 완저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째화나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괴도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다정한 거 최고 아니겠슴니까...? 재환이 다정다감한 모먼트 사랑하는 저거든요... ㅠvㅠ 최고... 앞으로도 더 다정한 재환이로!!!! ㅋㅋㅋㅋㅋㅋ 오겠습니다 ㅎv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0
하늘하늘이에요!! 이번 화 ㄴ진짜 설레는거 많네요ㅠㅠㅠㅠ 너무 좋어서 입꼬리가 내려가지를 않아요ㅠㅠㅠ 재환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늦게 읽어서 아쉬워요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하늘하늘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녜요 이렇게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 걸요 ㅠvㅠbb 더 설렘설렘하도록 들고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1
재환아.. 너무 스위트한 거 아니니ᅲᅲᅲᅲ
6년 전
독자82
[원너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암호닉 신청방이 따로 없어서 여기에 남깁니다 작가님의 글을 보고 재환이를 더 좋아하게 됐네요
............너무 글이 설레요 진짜로요ㅠㅠㅠㅠㅠ재밌는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원너블님 반갑습니당!! ㅎvㅎ❤️ 아 뭔가 되게 감동적이에요...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인데도 아마 재환이 자체 매력이 뿜뿜해서 그런 거겠지요! ㅎvㅎ 재환이 많이 많이 예뻐해주세요 ㅇ.<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보아요 우리!
6년 전
독자8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야] 암호닉 신청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째니 체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뿌야님 반가워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 마세여 ㅠvㅠ 저두 주륵주륵...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외칩시당 재화니 최고야!!!!!!!!!!!!!
6년 전
독자84
진짜 재휴ㅏㄴ이ㅠㅠㅠㅠ너뭇 ㅓㄹ레고 ㅠㅠ미챠버여
6년 전
독자85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스윗한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사랑해..... 재환이같은 남자친구 있으면 진짜 인생이 행복할 것 같아요.. 글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아가베시럽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두 동감합니다... 스윗한 재환이 최고야... 워더하고 싶고 그러네요... 코 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86
정주행 다 했어욧!!!!! 재환 쏘 스윗,, 사랑해여 김재환! 사랑해여 자까님! 기승전뽀뽀 ㄹㅇ 좋습니다ㅠㅠㅠ [0920]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염
6년 전
김코튼캔디
0920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기승전뽀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너무 귀엽네요 뽀뽀 최고 아니겠슴까! ㅎvㅎa 저두 사랑해요 히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 보아요 우리 ㅎㅎ
6년 전
독자87
째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작에 봤지만 댓글을 못달았네요 진짜 뼛속까지 스윗항 김재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째니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녜요 이렇게 읽어주시고 예쁜 댓글까지 달아주시니 너므 감사합니다 ㅠvㅠ 늘 고마워요!!!!❤️
6년 전
독자88
재화나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비회원127.245
따흐흑 드디어 정주행 끝났습니다 현생에 치여 작가님 작품을 이제야 발견했네요 ㅜㅠ 암호닉 [볼륨]으로 신청랍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볼륨님 반갑습니당!! ㅎvㅎ❤️ 이렇게 찾아서 읽어주셔서 너므 감사드려요 ㅠvㅠ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 보아요 우리! ㅎvㅎ!!
6년 전
독자89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생에 치여서 이제야 온 피치예요 진짜 완전 대박 리얼 헐 지각이죠,,, 재환이 넘 스윗해요 벤츠 람보르기니 아닐 리 x ㅜㅠㅠㅠㅠㅠ 제 남자친구도 재환이 반만 닮았으면 좋겠네요 ^^ 물론 없지만요 ^^!,,,(왈칵
6년 전
독자90
모카예요! 여전히 달달하고 편안한 연애 중이군요 이 둘은,,ㅠㅠ 대리행복 느끼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모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쭉쭉 달달하고 포근한 연애하도록 이끌어볼게요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v^!! 고마워요 정말루 ㅎvㅎ
6년 전
독자91
진짜 쏘 스윗하다.... 어쩜....
기다려주는거봐ㅠㅠㅠㅠㅠ 나였으면 저렇게 못한다ㅠㅠㅠㅠㅠ
뽀뽀짤이 아주 바람직하구만

6년 전
독자93
딸기모찌롤입니댜ㅠㅠㅠㅠㅠ 재환뽕 차오르네요.... 너무 좋구 글 분위기도 몽글..
6년 전
김코튼캔디
딸기모찌롤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귀엽져 ㅎvㅎ...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가끔 분위기 몽글몽글하다는 댓글을 몇 번 보는데요 그럴 때마다 저도 괜히 몽글몽글해지는 기분이네여 ㅎvㅎ... 단어 어감이 너무 귀여워요 ㅠvㅠ ㅋㅋ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4
뽀뽀쟁이들ㅎㅎㅎㅎㅎㅎ 진짜너무귀여워요
6년 전
독자95
아ㅠㅠㅠㅠㅠㅠㅠ째니ㅜㅜㅜㅜㅜ어쩜 이렇게 속도 깊구ㅠㅠㅠㅠㅠ째니 심쿵남이야ㅠㅠㅠㅠ너무 스윗하고ㅠㅠ이렇게 완벽하지ㅠㅠㅠ
6년 전
독자96
재환이 착하고 다정하고 설레고 멋지고 혼자 다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진짜 다정한 남자친구다 걱정했을텐데 기다려주고 아무말없이 안아주고 진짜 째니 너무 다정한거 아니니ㅠㅠㅠㅠ 김재환같은 남자친구 어디있어요?? 내 주변엔 왜 없어ㅠㅠ
6년 전
독자98
선물이에요ㅠㅠㅠㅠㅠ저런 남친이 어딨을까요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선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있을 거예요 아마두... (울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 일이 있을 때 아무 말 없이 안아주는 게 큰 위로가 되는 거 같아서 너므 예쁘더라구요 ㅠvㅠ 글에 담는다고 담았는데 잘 느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ㅇv<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9
와 작가님 저 바빠서 확인을 못하다 이제야 봤네요ㅠㅠㅠ 진짜 착하고 다정하고 귀엽고 재환이 너무 완벽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재환이가 커피사들고 나갈때만해도 다음 장면에서 화내는 재환이 볼수있나! 했는데 역시나 달달한 커플!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1
아궁ㅜㅜㅜㅜㅜㅜ다정보스 좋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2
ㄱ흑유구 이런 남친 잇긴 해요....? 젭랄 언제가 왓으면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3
힘들때 저런 남친 있으면 올매나 좋알까요,,없던 힘도 생길거같아요 ㅋ쿠ㅠㅜ재환이짱~,,
6년 전
독자104
역대급다정보스....ㅠㅜㅜㅠㅜㅜㅜㅜㅐ재화니스윗가이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5
다정보스 진짜 벤츠같은 남자네여... 흑 ㅜㅜ재환날가져줘.. 여주젤부럽 ㅜㅠㅜ
6년 전
독자106
좋은 남자친구의 표본으로 재환이를 세우겠습니다 그렇죠 저런 남자친구를 만나야하죠..우리의 재환이 부족한 게 뭐야...하
6년 전
독자107
제가 이걸 왜 이제봤을까요...너무재밌어요정말♥♥♥
6년 전
독자108
한편 한편 너무 설레서 잠 못자여ㅠㅠ
6년 전
독자109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야 너가ㅠㅠㅠㅠㅠㅠㅠ짱먹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롬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매편마다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1
재환이같은 남자친구는 왜 현실에 존재하지 않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슬프지만 작가님 글을 읽으며 오늘도 위로 받고 가요 !
6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저런 남친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14
너무 조와요... 김재환 싸랑해... 자까님 싸랑해요옹
6년 전
독자115
째니ㅠㅠㅠㅠㅠㅠㅠ스윗하고 멋있고 혼자다하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진짜 완벽하다ㅠㅠㅜㅜ
6년 전
독자116
아 그래도 재환이 헤어지자고 말 안해서 다행이다 ㅜㅜㅜ 재환이가 그런말 할때는 진짜 헤어징ㄹ거 같애 .. 역시 사랑꾼 재화니...!
6년 전
독자117
아윽 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해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을 너무 잘쓰세요ㅠㅠ!!
6년 전
독자118
아 징짜 둘이 넘 기엽구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는 속도 깊구ㅠㅠㅠ스웟하구ㅠㅠㅠㅠㅠㅠ예뽀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0
오늘부터 제 이상형 김재환,,,,
6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아 귀여워라 풋풋해!
6년 전
독자122
마음도 잘알아주고ㅜㅜㅜㅜㅡㅜ진짜 고마운 사람이다ㅜㅜㅜㅡ
6년 전
독자123
재환이..아흑ㅠㅠㅠㅠㅠ더 좋아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김재환...너란남자....너무사랑스럽잖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아ㅜㅜㅜ 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을 왜 이렇게 잘 쓰세요.......

6년 전
독자127
모닝뽀뽀 해주는 여주랑 자는척 받는 김재환이나 둘다 넘나 귀엽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ㅠㅠㅠ캬아 저런 남자를 만나야 합니다 ㅠㅠ너무 멋있어요 능글능글했지만 더 능글 맞아지고ㅠㅠㅠㅠ 귀여워요 작가님 글 전혀 안 부족하고 재미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131
너무재밋어요!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 재환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32
후....솔로마음에 불을.. 너무 좋다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 너무재밌어여ㅠㅠ
6년 전
독자133
설렘사로 죽으면 김재환 탓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2:32 ~ 5/10 1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