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3157l 2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페이스북에 공개적으로 연애중을 올린 뒤로 캠퍼스를 거닐 때마다 종현과 여주를 힐끗거리는 시선들이 보다 많아졌다. 그럴 때마다 여주는 종현의 손을 덥석 잡았지만 종현은 침만 꼴까닥 삼키면서 돌이 되기 일쑤였다. 여자와 스킨십을 한 건 기껏해야 유년시절 짝꿍인 여자아이들과 손을 잡은 게 끝이었다. 둥글게 둥글게- 수줍게 웃는 어린 종현의 모습이 찰나에 스쳐간다. 여하튼. 오랜만에 자취방에 모인 종현 외 3인방은 머리를 맞대며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야 종현아. 너 그럼 여주랑 키ㅅ, "

" 성우야. "

" 아니, 그렇잖아. 여주 손만 잡으면 심장이 쿵쾅쿵쾅거리는데 키...그거는 아직 하지도 않았을 거 아냐. "




주말 아침부터 원래대로라면 오후에 있을 공연이 취소가 된 바람에 종현은 소파에 앉아 근심 가득한 얼굴로 콧바람만 슉슉 내쉬고 있었다. 민현이 그 모습을 발견하고 종현에게 물을 내밀며 물었다. 종현이 공연 못해서 슬퍼? 옅게 웃는 민현의 얼굴을 천천히 올려다보면서 종현은 무언가 할 말이 있는 듯 아랫입술을 가만 두질 못하며 달싹였다. 민현의 다정한 추궁 끝에 종현이 뱉은 말은 이랬다.




안니... 여주랑.. 손만 잡으면 심장이 막..쿵쿵쿵..뛰어서 미칠거가타 미녀나.. 


울상을 지으면서 말하는 종현의 얼굴을 건너보며 민현은 그저 종현이 귀여워 웃음이 나오려 했지만 티는 내지 않고 휴대폰을 들었다. 오랜만에 성우와 재환이 출동할 때가 온 것이었다. 전화를 건 지 10분이 채 되지도 않았는데 성우와 재환이 차례대로 벨을 누르곤 안으로 들어섰다. 두 사람이 자취방에 들어서자마자 종현은 민현에게 한 말을 똑같이 반복했다. 방금 자다 깬 모양인지 재환은 까치집을 둥둥 띄운 채 샐쭉 웃었고, 성우는 음흉한 미소와 함께 제 가슴을 한 번 탁- 쳤다. 그러더니 민현이 건넨 물을 벌컥벌컥 마시며 좀 전과 같은 질문을 던졌다. 키로 시작하고 스로 끝나는 단어에 대한 질문. 그 탓에 종현의 얼굴이 급속도로 빨갛게 물들기 시작한다. 민현은 점점 빨갛게 달아오르는 종현의 얼굴을 넋 놓고 바라보았고 성우는 아직도 속이 타는지 물을 연신 마셨다. 재환은 홀로 고개를 주억거리다가 문득 생각났다는 듯 눈을 반짝이며 종현을 향해 고개를 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형, 형. 그럼 오늘 공연 취소돼서 김여주 만나요? "

" 으응.. 아마두... 그럴 거 가타. "




느릿하게 말을 뱉어내는 종현을 바라보던 성우의 눈빛이 별안간 번뜩였다. 성우가 얼굴을 앞으로 쭉 내밀고는 낮게 속삭이려다 이내 다시 얼굴을 뒤로 내뺀다. 지난번의 사건이 불현듯 떠올랐기 때문이었다. 괜히 나섰다가 종현이 여주에게 물음표살인마라는 말까지 들었다는 걸 알게 된 이후로 성우는 행동을 조심하기로 결심했다. 큼큼, 헛기침만 하고 아무런 말도 잇지 않는 성우를 보며 민현이 고개를 갸웃거린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성우 너 무슨 말 하려던 거 아니였어? "

" 아니? 야 민현아 네가 말해 봐. 나는 가만히 있을게. "

" 형, 아직 잠 덜 깼어요? 형이 웬일이에요. "

" 우리 재환이는 조용히 하자? "




입가에 힘을 잔뜩 주며 웃는 성우의 말에 재환은 떨떠름한 표정으로 고개를 돌려 종현을 보았다. 역시나 종현의 얼굴은 새빨간 토마토처럼 익어 있었다. 그 옆에 앉아있던 민현이 자리를 옮겨 성우 대신 가운데에 앉아 조용히 세 사람을 바라본다.




" 오늘 여주 몇 시에 만나기로 했어, 종현아? "

" 다섯시에..영화 보기로 해써. "




꿀꺽. 마른 침을 삼키면서 재환과 성우가 대화를 나누는 민현과 종현의 모습을 두 눈을 끔벅이며 바라보았다.




" 종현아, 여주 손 잡으면 심장이 어떻게 떨려?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막... 숨도 못 쉴 만큼 떨리구.. 말도 안 나오구.. "




여주와 손을 잡은 당시를 회상하는 듯 종현이 살포시 눈을 감으며 긴장이 역력한 표정으로 말을 잇는다. 성우는 두 손으로 입을 막으면서 수줍은 소년의 고백을 형상시키는 종현의 모습을 숨죽이며 바라보았고, 재환은 비스듬히 고개를 꺾어 종현을 보며 생각했다. 우리 종현이 형 김여주한테 잡아먹히면 어떡하지. 흑흑. 당찬 여주 생각을 저도 모르게 하다가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 어, 형 카톡왔어요. "




마침 재환의 옆에 종현의 휴대폰이 놓여 있던지라 재환이 반짝 빛나는 종현의 휴대폰을 건네었다. 눈을 동그랗게 뜨고 휴대폰을 건네받던 종현의 표정이 서서히 어두워져만 갔다. 그 모습을 잠자코 지켜보던 성우가 근질근질거리는 입술을 여러 번 혀로 쓸더니 기어코 입을 열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야 종현아...뭔데 그래?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여주가아.... 오늘.. 못 만난대... "




세 사람이 바라본 종현의 얼굴은 시무룩함에 전멸 당하고 말았다. 힘 없는 손으로 종현이 휴대폰 화면을 세 사람에게 보여 주었다. 화면 가득 들어찬 여주의 이름 밑으로 연달아 온 카톡이 보인다. 





여주 ♧

오빠 진짜 진짜 미안한데요ㅠㅠㅠㅠ  오전 10:21

오늘 못만날 것 같아요.. 갑자기 가족모임 있다 그래서 ㅠ_ㅠ  오전 10:21

진짜 미안해요 ㅠㅠㅠㅠㅠ 오빠 내일은 시간 어때요? 오전 10:21




모두가 숨을 죽이고 그 어떠한 말도 섣불리 꺼내지 못했다. 톡, 톡, 톡. 휴대폰 자판을 말없이 두드리는 종현의 손가락 움직임만 눈에 담을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야아!!!!! 김여주!!! "

" 귀청 떨어지겠다. 오빠 너는 여전하다 여전해. "

" 야 오랜만에 봤는데 표정이 왜 그러냐? 어? "




살갑게 웃으며 내 옆에 바짝 따라붙는 남자를 그저 바라봤다. 내가 지금, 어? 원래대로라면 오빠랑 영화 보고 밥 먹고 황금 같은 데이트를 할 시간인데. 끓는 내 속도 모른 채 남자가 방긋방긋 웃는다. 남자의 이름은 강동호. 나와의 관계를 설명하자면 사촌 오빠지만 성격은 어째 나보다 동생 같다. 스무 살이 되었을 무렵, 돌연 미국에 가서 음악 공부를 한다며 떠났다가 오늘 예고도 없이 한국으로 돌아왔다. 그 탓에 할머니는 끔찍이도 아끼는 손자가 돌아왔다며 당장이라도 귀국 파티를 열어야 한다 성화였다. 결국에는 큰집인 우리 집에서 강동호의 귀국 파티를 하기로 했다. 한 사람도 빠지면 안 된다는 할머니의 말에 오빠와의 약속까지 취소하고 우리 집 위치를 모르는 강동호 때문에 내가 직접 강동호를 데리러 버스정류장 앞까지 마중을 나오게 된 것이었다. 하... 존나 욕 나올 것 같다. 




" 야, 야 동생. 너 나 없는 동안 남자친구는 생겼냐? "

" 남이사 내가 남친이 있든 말든. "

" 와, 야 너 안 본 사이에 애가 왜 이렇게 까칠해졌냐~ 왜 그래~ "

" 오빠. "

" ....어? 왜... 조용히 할까? "

" 어 제발. "




슬슬 내 눈치를 보더니 강동호가 그제야 입을 닫았다. 저놈의 주둥이는 어째 변한 것 하나 없냐. 속으로 혀를 끌끌 차고 우리 집을 향해 걸음을 내디뎠다. 강동호의 좋은 점은 눈치가 없지만 빠른 수긍을 한다는 점이었다. 내 표정을 단박에 읽고 제 눈치껏 입에 힘을 꾸욱 쥔 채 집이 가까워질수록 어떠한 말도 입 밖으로 꺼내지 않았다.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했나 싶어 고개를 슬쩍 틀자, 기다렸다는 듯이 강동호가 입을 히죽 벌린다.




" 뭐. 나 말하라고 안 했는데? "

" 아...그랳? 야 나는 네가 나 쳐다보길래 말 해도 되는 줄 알았, "

" 나 남친 있어 오빠. "

" 헐!!! what the fuck!!! 이모도 아냐? "




아 세상에. 미국에서 온 티 내는 것도 아니고. 돌연 영어 욕을 내뱉는 얼굴을 있는 힘껏 노려보다가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다. 알 리가 있나. 사실 엄마에게 아직 말하진 않았다. 우리 엄마 성격상 남자친구가 있는 걸 알게 된다면……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야 너 큰일났다 헿. 내가 이모한테 말하며는 너는 그냥.... "




내게는 딱히 말하지 않아도 눈빛으로도 강동호를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다. 강동호가 꼬리를 내리고 살랑살랑 웃으며 내 팔꿈치를 툭툭 친다.




" 아 말하지 말까? 야 알았어 말 안 해, 안 해. "




아마 우리 엄마는 하루가 멀다 하고 오빠를 데려오라며 난리 난리 쌩난리를 칠 게 분명하다. 그리고 내가 오빠를 엄마에게 데려왔다 치면, 아... 갑자기 두통이 오는 것 같다. 눈을 반짝반짝 빛내며 오빠를 향해 콧소리를 내면서 오구오구를 할 엄마의 모습이 선명하다. 아직은 안 된다. 자칫하면 오빠가 엄마 앞에서 겁에 질려 도망갈지도 모른다. 내가 남자친구의 유무를 엄마에게 말하는 걸 섣불리 하면 안 되는 이유 중 하나였다. 




" 야 근데 남자친구 어떻게 생겼냐? 귀여워? 잘생겼어? "

" 둘 다. "

" 둘...다? 네가? "

" 오빠. "

" 아..알아써. 조용히 할까? 그래, 그래~ "




휴대폰에 있는 오빠의 사진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웬걸. 생각해보니 오빠랑 단둘이 찍은 사진이 없다. 미친 거 아냐? 사귄지 며칠째인데 아직도 같이 찍은 사진이 없지? 심각한 표정으로 대문 앞에 서서 걸음을 멈추자 강동호가 손가락을 쫙 펴서 내 앞에 휘젓는다. 때마침 미동 없던 대문이 끼이익- 소리를 내며 열렸다. 그 소리에 정신이 들어 고개를 들면 얼마나 울었는지 눈이 퉁퉁 부은 이모가 주걱을 들고 서 있었다. 반사적으로 강동호에게 시선이 갔다. 강동호의 동공이 미세하게 흔들린다. 이모에게 인사를 한 뒤, 나는 그들을 지나쳐 먼저 집 안으로 들어왔다. 아- 갑자기 오빠가 너무 보고싶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과 민현이 퍽 심각한 얼굴로 각자의 휴대폰만 뚫어져라 바라보았다. 민현은 점점 채워지는 카톡 대화방을 찬찬히 훑었고 종현은 제 눈을 연신 비비기 시작했다. 그때였다. 민현이 옅게 웃으며 종현의 손에 들려있는 휴대폰과 제 휴대폰을 동시에 집어 제 바지 주머니에 넣었다. 그리고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답지 않게 목소리를 띄우며 입을 연다.




" 현빈이 과장 심하잖아. 여주 닮은 사람일거야 종현아. 아니면 여주 친척오빠일 수도 있구. "

" ....응, 응... 마자... 미녀니 네 말이.. 다 마즐거야.. "

" 여주랑 30분 전에도 연락했다며. 그럼 괜찮아 종현아. "

" ...응. "




대답은 그렇게 하면서도 어느새 종현의 눈시울이 붉어졌다. 민현은 제 머리카락을 사정없이 쓸어넘기며 종현 모르게 짤막한 한숨을 내쉬었다. 현빈이에게 따로 연락을 해봐야 하나. 다짜고짜 형들!! 비상!!! 김여주 지금 어떤 남자랑 둘이 걸어가요!! 누군지는 모르겠어요!! 우리 학교 사람은 아닌데... 종현이 형 뭐 아는 거 없어요? 여주 없는 단톡방에 가득 울려 퍼진 현빈의 말에 종현은 물론 민현과 성우, 재환마저 당황한 채 카톡을 읽어내려갔다. 다니엘만이 홀로 평온했다. 아빠 아니얗?ㅎㅎㅎㅎ 다니엘을 제외한 다섯 남자는 약속이라도한 듯 다니엘의 말을 스루했다. 재환은 동전 노래방에서 혼자 노래 연습을 하다가 여주에게 바로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무슨 영문인지 여주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 성우는 지식in에 글을 올렸다. 지난번 페이스북에 배신을 당한 이후로 성우는 지식in을 즐겨 찾았다. 민현은 휴지를 뽁뽁 뽑아 종현에게 건네었다. 종현은 작은 손으로 휴지를 받아 들곤 코를 킁- 훌쩍이기 시작한다.




" 미녀나.... 나능.. 여주를 믿어.. 친척오빠..마즐거야.. "

" 종현아. "

" 응. "

" 오랜만에 둘이 술이나 마실까? "




대뜸 술을 마시자는 민현의 물음에 종현의 동그란 눈이 느릿하게 민현을 향한다. 싱긋 웃으면서 민현이 종현을 내려다보며 덧붙인다. 단둘이 술 마신 적은 되게 오래됐잖아. 그냥 그 집 부침개 생각나서. '그 집'이라 하면 민현과 종현이 대학에 입학했을 당시 처음 가 본 술집이었다. 김치부침개가 바삭바삭하고 연주황빛 조명이 인상적인 곳. 분위기가 푸근해서 종현과 민현 둘 다 만족스러워하던 곳이었다. 다만 술집 안이 좁아서 세 명 이상은 같은 테이블에 있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인지 성우와 함께 다닌 이후론 간 기억이 없다.




" 갈까, 종현아? "

" ...응. 잠깐마안.. 여주한테 마지막으로 카톡 하나만 보내께. 하핫.. "




톡, 톡. 종현의 손가락이 다시금 움직인다. 30분 전의 카톡이 끝으로 연락이 되지 않는 여주가 걱정됐지만, 가족모임이라고 했으니 그런 거라 믿었다. 종현은 여주에게 민현과 술을 마신다는 카톡을 요령껏 남겼다. 미처 1이 지워지지 않는 여주와의 카톡방을 바라보다가 민현을 따라 자리에서 일어났다.




" 가자 종현아. "

" 응. 미녀나 근데 이짜나... 현빈이 과장 많이..심해? "

" ...응? "




방금 전 민현이 위로한답시고 아무 말이나 내뱉은 걸 종현이 다시 되묻는다. 민현은 다소 놀랐지만 이내 놀라지 않은 척 태연한 얼굴 표정을 유지하며 싱긋 웃었다. 현빈이에게는 미안하지만 지금은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선의의 거짓말. 친구를 위해서라면 인생을 살면서 한 번쯤은 필요했다.




" 응. 현빈이 과장 되게 심해. "

" 그러쿠나... 몰라써. "




큰 깨달음이라도 얻은 듯 종현이 고개를 주억거리면서 신발을 구겨 신는다. 민현은 저도 모르게 새어 나오려는 웃음을 말끔히 참고는 종현의 신발 옆에 놓인 제 신발을 찾아 신었다. 여전히 종현의 발은 제 발보다 작았다. 짧은 순간 민현은 종현의 신발을 눈에 담았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동호와 여주는 결국 집을 탈출했다. 아니, 사실을 말하자면 지루한 집안 분위기에 못이겨 동호가 여주를 설득해서 집 밖으로 나와 주변을 어슬렁거렸다. 마침 여주도 어른들의 반복적인 말들에 지쳐갈 때 즈음이었기에 스스럼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동호를 따라 나왔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경적을 울리는 자동차 소리를 듣다가 별안간 동호가 걸음을 멈추고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여주를 넌지시 본다.




" 뭐. 왜 그렇게 쳐다보는데? "

" 여주야 나 오랜만에 한국 술이 땡긴다. "

" 미쳤나 봐. 술도 못 마시면서 무슨. "

" 야 아니야~ 나 미국에 있을 때 맥주를 비어채로. 어...? 비어가 맥주인가..? "




제가 말을 뱉고도 혼란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는 동호를 여주가 한심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았다. 저 오빠는 대체 언제 철들지? 여주는 속으로 생각하다가 몇 시냐는 동호의 물음에 화들짝 놀라 주머니에 넣어둔 휴대폰을 꺼냈다. 어른들이 말을 나누고 있어서 차마 아까는 휴대폰을 꺼내 보지도 못했다. 진동이 아닌 무음으로 해놓아서 여주는 제 휴대폰 화면에 뜬 부재중 전화와 문자에 깜짝 놀라 눈이 휘둥그레졌다.




" 야아- 몇시냐니까? "

" 오빠 조용히 해 봐. "

" ...어? 그래, 그래. 야 내가 좀 시끄러웠지? "




동호의 말은 가볍게 무시하곤 여주가 찬찬히 문자를 훑어본다. 마지막으로 온 문자 내용을 보는데 여주의 턱이 무의식적으로 벌어졌다.




〈야야야ㅑㅇ 너 지금 어디야 머야 가족모임맞아? 현빈이가 너 다른남자랑 있는거 봤다는데 지금 종현이형이랑 민현이형도 알아 그사람 뭔데? 우리학교 사람은 아니라는데 걍 친척형이지?〉




재환에게서 온 문자를 보다가 그만 여주가 혀를 끌끌 찼다. 이놈의 권현빈이 또 사고를 친 모양이었다. 학교도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어디서 저와 제 사촌오빠인 강동호를 본 건지는 모르겠지만 상황상 현빈이 민현 외 네명에게 이 사실을 알렸나보다. 여주는 일단 재환에게 문자를 보내려다가 혹시나 싶어 데이터를 켰다. 설마가 사람을 잡았다. 종현에게서 카톡이 와 있었다. 여주가 침착하게 종현으로부터 온 카톡을 읽으려는 그 순간, 대학로에 멀뚱히 서 있는 여주와 동호의 앞으로 남자의 형체 두 명이 가까이 왔다. 여전히 휴대폰에 정신이 팔린 여주와 달리 동호가 먼저 남자 두 명을 발견하고 어설프게 웃으며 제 뒤통수를 긁적인다.




" 저기 혹시 지금 몇 시인지 아세여? 제가 시간을 안 보고 나와가지고...하핳.. "




동호의 물음에 그제야 여주의 고개가 소리가 난 곳으로 향한다. 여주는 순간 움직이고 있던 손놀림을 멈추었다. 다름 아닌 종현과 민현이 담담한 얼굴로 여주를 보며 서 있었기 때문이었다. 종현은 여주의 얼굴을 뚫어져라 바라보며 입술을 연신 달싹였고 민현은 여주의 옆에 서있는 동호를 비스듬히 내려다보았다. 흡사 먹잇감을 잡아먹을 준비를 하는 맹수처럼 민현이 동호를 훑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동호가 고개를 갸우뚱거리며 여주와 종현, 민현을 번갈아본다. 




" 아, 오빠. 지금 카톡 보내려구 했는데.. "




민현의 표정이 워낙 강렬해서였을까. 여주는 저도 모르게 말끝을 흐리며 말을 이어갔다. 유심히 여주와 종현을 바라보던 동호가 무언갈 깨달았다는 듯이 아! 홀로 무언의 외침을 하더니 실실 웃으며 입을 열었다.




" 어 이 상황 그건데? 완전 불륜 현장 목격. 뭐 그런건데? "

" ..오빠 조용히 해라. "

" 안녕하세요! 저는 김여주 사촌오빠 강동호 입니다!! 반가워요!! 나잇스미츄!! "




세상 해맑게 인사를 건네는 동호 덕에 민현은 얼떨결에 동호의 손을 잡아버렸다. 위아래로 과격하게 흔드는 동호의 바운스에 맞춰 민현의 어깨도 동시에 들썩인다. 이제야 종현의 얼굴이 환히 펴지기 시작한다. 울망울망한 눈이 올망올망하게 변하여 여주를 지그시 응시한다. 여주가 샐쭉 웃으면서 동호를 제지시키곤 종현의 앞에 가서 서슴없이 손을 덥석 잡는다.




" 오빠. 또 막 혼자 울라고 했어요? "

" ..안니, 내가 언제 울었다구 그래 여주야아.. "

" 오빠 손이 왜이렇게 차요. 어- 갑자기 엄청 뜨거운데? "

" 야아- 너 지금 뭐하냐? 내가 이모한테 확 그냥..... 아.. 사막여우씨 조용히 할까요? 네.. 조용히 할게요. "




깨갱- 동호가 민현의 얼굴을 올려다보며 꼬리를 내렸다. 미처 민현의 이름을 알지 못해서인지 동호는 사막여우를 닮은 민현에게 그대로 사막여우씨라는 말을 뱉어버렸다. 뒤늦게 후회가 밀려왔지만 다행히도 민현이 그다지 신경 쓰는 것 같지 않아 입을 다물었다. 여주의 남자친구는 살면서 처음 보는 동호로서, 지금 기분은 마치…,




" 우린 이만 가요. "

" ...네? "

" 종현아, 여주야 먼저 갈게. 연락 해. "




민현이 동호를 질질 끌면서 종현과 여주에게 인사를 마치고 뒤돌아섰다. 뜻하지않게 동호는 민현에게 끌려가고 있었다. 아니, 잠, 잠시만여... 동호가 말을 내뱉자 그제야 민현이 걸음을 멈추었다. 걸음을 멈춘 민현과 동호 사이에 알듯 모를듯 미묘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동호는 저보다 한 뼘은 큰 민현을 올려다보면서 눈을 데굴데굴 굴렸다. 저기요..? 동호가 말을 건넸음에도 불구하고 민현은 숙이고 있던 고개를 느릿하게 들어 올렸다. 언제나 담담한 민현의 두 눈이 촉촉했다. 동호는 아리송한 표정으로 민현을 응시할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오빠. 우리 일단 사진 찍어요. "

" ...으응? 여주야아 갑자기..? "

" 갑자기가 아니에요 오빠. 내가 앨범을 보는데 글쎄, 우리 같이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는거에요. "




민현과 동호가 사라지자마자 여주는 열변을 토하듯 말을 이었다. 그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던 종현이 흐흐흫.. 부끄러운 웃음을 짓다가 살며시 고개를 숙이고는 나직이 읊조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근데 여기서능.. 부끄러어서... "




사진 하나 찍는 게 왜 부끄러운 일이지? 여주는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낯을 가리는 오빠로서는 그럴 수도 있겠다 싶어 흔쾌히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벤치로 가요 오빠. 여주가 또 종현의 팔에 제 팔짱을 끼며 웃었다. 종현은 여주 몰래 마음 속으로 숨쉬기를 시작했다. 제 심장 소리가 여주에게 들릴까 한참이나 숨을 참고, 내쉬고를 반복할 때 즈음 어스름한 골목길 옆 벤치에 도착했다. 가로등 불빛 아래 벤치가 퍽 낭만있게 놓여 있었다. 




" 여기는 처음 오는 거 같은데 대박. 오빠 여기 분위기 완전 좋아요. "

" 여주야아 좋아? "

" 이 오빠 또 당연한 걸 묻네. 일로 와서 앉아봐요. "




여주가 먼저 벤치에 앉아 제 옆자리를 팡팡 두드렸다. 우두커니 서서 여주를 보던 종현이 씨익 웃더니 고개를 숙이면서 살랑살랑거리며 여주의 옆에 다소곳 앉았다. 여주가 바지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카메라 어플에 들어갔다. 요즘 유행 중인 어플이었다. 강아지가 될 수도있고 고양이, 곰돌이, 거북이 등 귀여운 캐릭터에 얼굴을 합성할 수 있어 요긴했다. 사실 한번도 사용해 본적은 없지만 오늘만큼은 왠지 이 어플로도 사진을 찍고 싶었다. 어, 이거다 이거. 신이 난 채 동물을 고르는 여주를 바라보며 종현은 무릎 위에 올려 둔 주먹에 힘을 주었다. 말아 쥔 주먹 안 손바닥에 땀이 가득 차는 건 삽시간의 일이었다.




" 오빠 이거로 해요! "

" ...응! "

" 가까이 더 와봐요 오빠. "




단숨에 종현과 여주의 양 볼이 밀착했다. 종현은 차마 대답을 하지 못했다. 여주와 이렇게나 밀착한 적은 처음이었기에 심장이 또다시 요란스러운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여주가 고른 건 요즘 유행하는 어니부기 캐릭터였다. 혼자 각도를 여러 번 잡더니 다섯 번째로 한 각도가 마음에 들은 듯 여주가 같은 포즈를 다시 취한다. 그리고는 카메라 속 종현을 바라보며 방긋 웃는다.




" 오빠, 하나 둘 셋- 하면 찍을거에요. 알았죠? "

" .... "

" 아 오빠 또 긴장했어요? 대답 못하구 고개 끄덕이는 거 봐. "




뭐가 그리 웃긴지 여주가 방그르르 웃으면서 휴대폰에 손을 갖다 대었다. 하나, 둘, …이윽고 셋을 외치는 여주의 목소리가 들려와야 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이유는 간단했다. 여주가 둘을 외친 순간 종현이 고갤 돌려 여주의 발그레한 볼에 제 입술을 살포시 맞추었다. 이제는 떼야 하는데 미처 타이밍을 잡지 못한 종현의 입술이 여전히 여주의 볼에 닿았다. 곱게 말아 쥔 두 주먹이 미세하게 떨려왔다. 그때였다. 종현의 입술이 순식간에 여주의 볼에서 떼어지고 곧 다른 곳에 닿았다. 그 순간 말아쥔 종현의 두 주먹이 스르르 풀리며 힘없이 무릎에 얹어졌다. 파르르 떨리는 종현의 속눈썹을 보면서 여주가 씨익 입꼬리를 끌어 당기며 웃음을 짓는다. 그리고는 입술을 떼고 종현의 얼굴을 넌지시 바라보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 인스티즈

" ..... "

" ..... "



찰나의 순간, 종현과 여주의 눈빛이 허공에 맞물렸다. 따로 말하지 않아도 저들끼리는 이미 무슨 뜻인지 알아챈 눈치였다. 여주가 배시시 웃으면 종현도 여주를 따라 배시시 웃었다. 그리고는 서로 눈을 폭 감는다. 마침내 종현의 입술이 여주의 입술에 다시 닿았다. 입술을 간지럽히는 온기가 어느덧 가을 냄새를 연신 내뿜는다. 







도짜님들 Q. 지금 시각이 대체 몇,

저 A. 데둉합니다... 요즘 또 백수돼서..흑흑

아니 그것보다 도짜님들 오늘 종현이랑 여주가 뭘 했어요? 네?

지짜 쓰면서도 양심의 가책이 느껴졌읍니다..^^... 조절했다고요!! 그렇다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동호가 특별출연☆ 했숩니다ㅋㅋㅋㅋ

원래 아론이 하려고 했는데 아론이 말투로 하면 너무 웃길 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실패~☆

무튼.. 도짜님들.. 특별편도 재밌게 봐줘서 넘 감사했고요.. 아니 우리 도짜님들은 다 천사인가바;

지짜 재밌다고 댓글도 달아주고 추천도 박아줘서 을매나 고마웠게요 ㅠㅠ흑흑

다음편은 벌써.. S편이네여 소름돋아요 지짜... 곧 z가 얼마 남지 않아써...

새벽이라 넘 횡설수설하는 것 같고욬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조만간 큐앤에이 올릴거랍니다 도짜님들 궁금했던 거 그동안 생각하고 있으세요!!!!

없으면 저 우럭요!!!!!!!!! (쩌렁쩌렁)

그럼... 도짜님들 굿나잇하시고요.. 싸라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R  229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7
작가님,,,,진짜 이 새벽에 안자고 있기를 너무 잘한것 같아요,,,, 아 종현이가 손잡는거두 부꾸러워하는거 넘 ㄱ여워서 세상 지구 다뿌실게요!!!!!!!!!!!!!!!!!!!!!! 근데 결국은 볼뽀뽀에서 ~ 뽀뽀를 ~ Σ>―(〃°o°〃)♡→ 심장정지 당해버렸어요 뽀뽀 한거 진짜 실화냐구요 (눈 부비적
오늘 내용도 너무 최고에요 ,, 어니부기 짜릿하구 늘 새로운 내용이에요 ,,❤️ 자까님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길 ?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게따 도짜님 짤 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도 너무 귀엽잖아.. 저런거 대체 어디서 구하지..? 지짜 넘 귀엽고요...흑흑 도짜님 앞으로 이른 시간에 오겠숩니다 새벽 4시 다되가도록 안자고 모해써욬ㅋㅋㅋㅋ저는 이거 올리고 바로 잤답니다 하핫 도짜님 죤꿈 꾸셨쬬~? 도짜님 댓글도 늘 짜릿하고 새로워! 최고야!
6년 전
독자2
땁답이에요!!! 꺅!!!!!! 뽀보!!!!!!!종현이가 뽀뽀라니요!!!!! 종현이 귀여움에 저는 쓰러지면 되는거죠??? 우리 종현이 언제 다 커서 뽀뽀도 하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 오늘도 민현이는 열일하네요..ㅎㅎㅎ 그나저나 동호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 동호랑 캐릭터 성격이 너무 잘맞아서 웃다가 작가님 말 보고 아론이로 생각해보니까 진짜 너무 웃기잖아욬ㅋㅋㅋ 근데 또 아론이여도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욯ㅎㅎ 새벽까지 안 잔 보람이 있네요 너무 재밌어요ㅠㅠ 열번만 더 읽고 자야겠어욯ㅎㅎㅎ
6년 전
어니
아 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아론이 미국에서 살다온 사촌오빠st 딱인데... 하핫 제가 등장인물들을 실제 성격과 비슷하게 쓰는걸 되게 좋아해서요 제 손을 거치면 아론이가 예스맨이 될 것만 같았고요...^^... 결국 울 동호로..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밍기는 횐님이라 자동적으로 제외됐숩니다ㅎㅁㅎ 무튼 도짜님 지짜 열 번 읽어써요~? 나 확인할건데에~ 농담이고요 도짜님 새벽까지 안 자고 읽어줘서 지짜 감사합니다 싸라해요
6년 전
독자3
돌하르방이에요 흐에에에ㅔ에에ㅔ에에??????? 제가 지금 뭘본거죠??????? 제가 본거 ㄹㅇ 참트루?!?!?!?! 김조년 뽀뽀이상한거같은데 그거 실환가요??????? 이거이거 .. 순진한척하더니 다구라였오.... 김조년너... 그러면 ㄴ내가 당연히 좋아하지ㅠ않겠니..... 눈나가 져아해.... 매니매니... 울조년 그르케귀여우몀 눈나가 마구마구 뽀뽀할게.... 그나저나 확실히 아론이였으면 진짜ㅠ웃겼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아론!
6년 전
어니
도짜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짴ㅋㅋㅋㅋㅋㅋㅋ넘 웃기고욬ㅋㅋㅋㅋㅋㅋㅋ 흐헤에에에에엑!? 안대여 도짜님 종현이한테 뽀뽀는 안댑니다 제가 몸뚱아리로 막을거라고요..^^..하핫 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론이였으면 저도 쓰면서 웃겨서 못 쓸 듯요..ㅎㅁㅎ
6년 전
독자4
져니예요!!!!! 오랜만에 일찍왔어요 ㅠㅠㅠㅠ ㅠㅠ근데 뽀뽀라니 뽀뽀라니 !!!!!!!!!!!!! 훠~~~~~~!!!! 너무좋구요 ㅠㅠㅠㅠ 민현이는 왜 그런지 머르겠지만..! 오늘도 잘보구가요 ㅠㅠㅠㅠ 사룽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5
아 작가님 드디어 동호가 나오다니!! ㅠㅠㅠㅠ 근데 동호의 출연이 문제가 아니라 얘네 뽀뽀했어요!!!!!!!! (동네방네 소문내기) 넘 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이 글을 읽으면 읽을 수록 제가 다 힐링 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유한성입니다!! 와 오늘 동호도 나오고.. 아니 그나저나 뽀뽀...뽀뽀뽀... 좋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종현이가 드디어 뽀뽀를ㅠㅠㅠㅠㅠㅠㅠ 닿았어요 닿아써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미녀니 ㄹㅇ 표정 상상하는데 좀 많이 사실 많이 무서웠어여... 그리고 미녀니의 알 수 없는 눈물..? 형이 왜 울어..? 그리고 동호...밝다...ㅎ 해맑은 당신...ㅎ
6년 전
독자8
꺄아아악깍ㄲ갹꺅ㄱ 웬일이야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대리설렘 느끼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래서 민현 동호는 어떻게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게 다 궁금한 도짜)
6년 전
독자9
붐바스틱이에요! 동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항상 읽으면서 느꼈는데 민현이의 저 쓸쓸함은 이유가 무엇인가요..ㅠㅠㅠㅠ 쨋든 드디어 뽀뽀!!!!!!!하.... 사랑해 종현아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
뉴리미입니다! 대박.. 드디어 둘이 ㅠㅠ 입을 맞췄어요...ㅠㅠㅠ 넘나귀여운것 ㅠㅠ
6년 전
독자11
자까님!!!!!!!!!!지훈부기에오 일단 가서 읽고 올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동호 왤케 웃겨요... 그리고 종혀니... 울지 마... 자까님 저희가 종혀니 울리고 싶다고 해서 이러케 맨날 울리기 있기 없기~~~?????? 아 지짜 조녀나...ㅠㅠㅠㅠㅠ사랑해... 자까님두요...
6년 전
독자12
파란거북입니다 자까님ㅁ 오늘 미녀니.왤케 아련 돋는거져?? 왜 눈가가 촉촉해졌는지.전 너무 궁금합니다ㅡㅠㅠㅠ별 이유 없는건가여 하 종혀니랑 여주 키쮸했네 키로 시작해서 스로 끝나는거 종현이도 할 줄 안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기념일 아닐리x 종혀니 귀에서 불ㄴㅏ겠네 ㅋㅋㅋㅋㅋ오늘 특별출연한 동호도 넘나 귀엽..ㅠㅠㅠ
6년 전
독자13
아 동호 너므 말투랑 똑같은데요? ㅋㅋㅋㅋㅋ긔어옹
6년 전
독자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야심한 새벽에 감사합니다 룰루....ㅎ 다음편도 기대해도 되는거겠져??(몹쓸기대 아 근데 민현이는 왜 눈이 촉촉해진거지.....?
6년 전
독자17
작가님 너무 최고예요 보는 내내 저까지 주먹 쥐고 본 것 같아요 특히 마지막(^^)엔 너무 좋아서 벽 치고 바닥 치고 핸드폰 치고 주먹으로 칠 수 있는 웬만한 건 다 쳐 버린 것 같아요 야심한 새벽이지만 이렇게 잠 못 자게 코피 터지는 글 정말 감사합니다 플러스로 동호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어느 방향에 계신지요 절이라도 올리고 싶습니다... 감히 사랑한다고 해도 될까요...? 매 한 편이 기다려지는 글은 처음입니다 오늘 늦게까지 안 잔 보람이 있네요 ~(ʃƪ˘▿˘) (˘▿˘ʃƪ)
6년 전
어니
도짜님 감히 사랑한다고 맘껏 하셔도 됩니다 ^^ 저도 도짜님 감히 사랑해요 흑흑 이모티콘 넘 귀엽다고요... (ʃƪ˘▿˘) (˘▿˘ʃƪ) 데둉해요 복사 좀 했숩니다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담부턴 이른 시간에 오겠숩니다 도짜님 일찍 주무십쇼!(ʃƪ˘▿˘) (˘▿˘ʃƪ)
6년 전
독자18
역시넘재밌어요....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 뽀뽀라니ㅜㅜㅜㅜㅡㅠ
6년 전
독자19
와.....역시 안자고 있길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심장폭행 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호 나이스미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미년 울지마......세상에 사람은 많다ㅠㅠ..
6년 전
독자20
꺆!!!!!!!!!!!!!!!!드디어 첫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귀엽고 동호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불도저 여주는 사랑... 사이다.. 고구마 없는 전개도 사랑... 작가님 사랑....
6년 전
독자22
와ㅜㅠㅠㅠㅠㅜㅜㅜㅜ저는 얘네 퍙생 뻡뻐 못 할 줄 알았는디 해ㅛ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39.227
미텨ㅕㅅ다 새벽 내내 잠이 안오더니 자까님 글을 읽으려고 그랬나봐여....하.....이제 읽어서 또 밤 새 가슴이 갅ㄹ간질하겠네요ㅜㅜㅜㅜ그나저나 z가 얼마 안남았다니 안돼ㅜㅜㅜㅜz다음은 ㄱ으로 다시 시작해여ㅜㅜㅜㅜ종횬이랑 여주 결혼하는거 까지 볼거야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몬 입니다 자까님 사랑해요 학교 사랑해요 다행이 내가 이걸 볼 수 있었어 사랑해요...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솔지키 말해보세요 졸면서 댓글 썼죠? 아 지짜 댓글 어뜨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흑흑 (ʃƪ˘▿˘) (˘▿˘ʃƪ) 학교눈 왜 사랑해요 도짜님.. 무튼.. 저는 학교가 시러요.. 졸업했지만 영원히 싫어..☆ 하지만 도짜님은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1
저 저거 자기 전에 쓴 거라 지금도 다음 편 어떻게 쓸지 모르겠어여?!
6년 전
비회원76.76
와 잠을 안 잔 이유가 있었네요,, 이걸 보기 위해...^^ 잘 읽고 갑니다아
6년 전
독자25
소낙비입니다ㅎㅎ벌써R편이라는게믿기지가않아요...여주랑종현이사이가계속발전하는건좋은데점점끝이다가와서너무슬퍼요ㅠ그리고여주랑종현이가드디어뽀뽀를..!제가종현이엄마라도된듯시원섭섭...^^종현맘..ㅎ작가님글너무잘읽고있고끝까지파이팅!!♥
6년 전
독자26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종현이가 뽀뽀도 가능하군요!!!!!우왕 사이다먹은기분
6년 전
비회원18.208
푸딩이에요!!! 종현이가 뽀뽀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호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
마릴린 입니다! ㅠㅠㅠㅜㅠㅠ작가님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 우리동호 특별출연 시켜주셔서 감사할 따름 입니다ㅠㅠㅠㅜㅜㅠ 드디어 첫 뽀뽀..크흫 종현이 심장 터져버리는거 아닐랑가 모르겠네..이번편은 민현이의 촉촉한 눈이 너무 커다란 임팩트인것 같습니다!!!! ㅁ,미녀나 너 혹시...?!!!(혼자 소설쓰기) 여주와 종현이의 더 큰 스킨쉽(?)을 위하여~!
6년 전
독자28
악!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당햤어요ㅠㅠㅠ동호는 진짜 겁나 해맑게 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민현이 눈가 촉촉했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엄청 궁금해요...이 글 읽을때마다 민현이 뭔가 의미심장한 캐릭터인 것 같은 느낌이지만 아니라면 민망...^^여튼 오늘도 넘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독자29
포로리입니다! 어머어머 제가 잘못본 거 아니져? 종현이랑 여주랑 뽀뽀라니! ㅠㅠㅠㅠ 종현이 용기 많이 냈구나 ㅜㅜㅜㅜㅜㅜ 볼뽀뽀도 장한데 ㅜㅜㅜㅜㅜㅜ 오구오구 이러니까 무슨 육아하는 것 같지만 손 잡는 것도 떨리는 종현이인데 진짜 많이 컸다 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재뀨에용~~~드디어ㅠㅠㅠㅠㅠ뽀뽀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31
옵티머스에요!! 동호 쭈글미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되게 해맑은데 금방 쭈글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종현이 뽀뽀라니.... 뽀뽀라니.....!!!!!!!!!!! 우리 부기 짜란다짜란다!!!!!!!!!!!!!!
6년 전
독자33
아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봐요ㅠㅠㅠ손만 잡아서 심장이 터질것 같다는 종현이....그와중에 민현이의 촉촉한 눈가라구요?! 뭐지? 뭐지! 민현이가 왜 그런걸까요....아무튼 첫뽀뽀가 성사되었습니다....
6년 전
독자34
오마이갓!!! 줄리예요ㅠㅠㅠ 와 난리나요 설마 뽀뽀 설마? 했는데 리얼..최고 와 너무 귀여운 생명체..아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에요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乃
6년 전
독자35
11023이에요 세상에나 세상에나 종현이가 뽀뽀를 하다니!!!!!!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뽀뽀 하고 나서 여주 얼굴 제대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동호 성격 너무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가 오늘 왜 울었늕가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부기감자감자엥요ㅠㅠㅜㅠ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 아 정말 종현이 너무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ㅜ ㅜㅠㅠㅠ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저도 숨을 쉴 수 없네요..종현아.....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호는..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로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7
밍부기에여!!!!!! 아ㅏ아니 지금 민현이가 좀 이상한데 도대ㅐㅔㅊ 민현이는 뭐죠!?????예??????????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제가 많이 기다린거ㅏ아시져그쳐?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꾸쮸뿌쮸에요♡
아 미친 드디어 뽀보다 ㅃㆍ브포에여ㅠㅠㅠㅠㅠㅡ

6년 전
독자39
최영희 임다ㅠㅠㅠㅠㅠ 강동홐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와썹 막 이런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너무 설레느네 너무 웃겨..
6년 전
비회원140.204
헉 미년이는 우정이 아니라 사랑이었나요ㅠㅠ 그럼 미년이가 넘 짠한데ㅠㅠ.
6년 전
비회원17.167
작까님 ㅠㅠㅠㅠ 종현이 뽀뽀라뇨ㅠㅠㅠㅠㅠ아들 장가보내는 기분이에요 엉어엉ㅠㅠㅠㅠㅠ 특별출연 동호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 오늘 회차 짱입니다 짱!!!₩!!!!!!!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41
진짜 귀여워 둘이 빨리 결혼해ㅜㅜㅜㅜ 근데 진짜 민현이 나만 이상한가? 민현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것과 같니? 막....(말을 아끼겠어)
6년 전
독자42
킬링이에요!!!! 드디어!!!! 드디어 했네요!!!!! 종현이 장하다 내새끼ㅠㅠㅠㅠㅠ 왜 아들 장가 보낸 기분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 아이구
6년 전
독자43
계란찜이요
ㅋㅋㅋㅋㅋㅋ동호 왜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 저러다가 민현이랑 짱친먹겠는뎁쇼..?ㅋㅋㅋ아 종현이 진짜 쟤를 ㅇㅓ쩜좋아ㅠㅠㅠ 종현이 심장마비오는거 아니에요?아 오늘 읽는내내 광대가 안내려와요ㅠㅠ

6년 전
비회원35.113
부기부기에요ㅠㅠㅠ 작가님진짜 미치겠어요ㅠㅠㅠ 너무좋아서!!!!!!! 빨리와주셔서 너무감사해여ㅠㅠ진짜!! 너무좋다!@!!
6년 전
독자44
@불가사리입니다 어머머머ㅜㅜㅜㅠ 저 진짜 놀랐어요ㅠㅠ 종현이가ㅜㅠ 먼저ㅜㅜ 안그래도 애들의 이야기가 귀에 박혔나봐요 진짜 안절부절 못하는 종현이도 귀엽고ㅜㅜ 민현이도 귀엽고 너무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45
아 동호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자주 출연시켜 주세요 넘 귀엽다
6년 전
독자46
급식체입미다!
동호가 사촌오빠로 특별출연하고 인상 깊네영!
히히히 아니 우리 종현이랑 여주랑 네?!! 네?! ㅎㅎㅎ
아우 감사합니다 둘이 너무 두근두근 나까지 막 두근두근 하네요! 에잉 부끄러워요! 하 최고.. 너무 핑크핑크말구 오렌지 빛도 나는 연애같아서 상큼하구 더 떨리구 그런같당요 히히히

6년 전
비회원2.77
자까님ㅠㅜ 등교중에 읽고이써여.. 덕분에 아침부터 행복한 현생이 가능할것 같습니다ㅠㅠㅜ
뭔가 종현민현여주동호 넷이 마주쳤을때 민현이 정색한 표정 막 상상되곸ㅋㅋㅋ 동호 나이스밋츄 실화냐궄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ㅋ..키스신!!!! 행복하네요ㅠㅜ♡

6년 전
독자47
ㅇ낭아ㅏ앙아ㅏㅇㅇ 작가님 진짜 너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달달한거 쓰기 있기 없기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작가님 너무 재미써요..하악 진짜 말투 너무 대유잼이곸ㅋㅋ
6년 전
독자50
와 대박 .... 드뎌 뽀뽀를 ..? 키슨가 ...? 뭐든 좋네요 ㅠㅠㅠㅠ 우리 부기 넘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51
녹용사탕입니다!!!!! 와 세상에 뽀뽀라니... 뽀뽀....뽀.....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마상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심장 뛰쳐나갈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에... 와..... 너무 귀여워... 종현이 최고... 여주도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분위기부터 작살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2
앜ㅋㄲㅋ동호 하드캐맄ㅋㅋㄲㅋㄲㅋ그래서 민현이랑 동호는 어케 된건가요ㅋㅋㅋㅋㄲㅋ
6년 전
독자53
내언북임다...꺄악 키쓰..!!!!어!!종현이 손만잡아두 난리났는데..!!!!끼약..!!!!!!!강동홐ㅋㅋㅋㅋㅋㅋ사막여우앀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
6년 전
독자54
애플파이입니다!! 동호ㅋㅋㅋ 너무 귀엽게 나왔어요!! 살짝 오해할뻔했지만 바로 만나고 달달하내야❤️ 그런데 민현이는... 계속 ...ㅠㅠㅠ 무슨일일까요
6년 전
비회원135.133
구름소다 입니다!
작가님 오늘 //////으히힣ㅎㅎㅎㅎㅎ호!!!!!!~!!!!
아 동호 나오는 순간부터 웃음 팍팍 터지다가 마지막에 아주 대놓고 실실 웃었네욬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작가님
민현이는 오늘도 어미새같고ㅠㅠㅋㅋㅋㅋ성우는 지식in을 애용하고ㅠㅠㅠ 여기나오는 인물들 모두모두 너무 귀여워요진짜
이런 사람들 틈에서만 살면 소원이 없을 정도.... 뭐니뭐니해도 제일 귀여운건 종현이와 작가님이지만요^3^♡

6년 전
독자55
★박탱글★입니다 저 좀 당황스러워여 미녀니..무슨일이야 너 러브였어? 사랑이었던고냐ㅠㅠㅠㅠㅠㅠ 흙흙ㅠㅠㅜㅠ 아오늘 동호때문에 저 웃다가 배터져버림ㅋㄱㅋㅋㅋㅋㄱㄲ 진짜 텍스트음성지원되고 넘 웅겨엽ㄱㅋㅋㅋㅂㄱㅋㅋㅋㅋ 성우의 염려를 한방에 부순 김종현 그는 엄청난 상남자가 아닐까옄ㅋㅋㅋㄱㅋㄱㅋㄱ타이밍과 분위기가 딱딱 맞아부러!!! 넌 연애천재야!!모태솔로가 연애 천재일수있다는 미녀니의 말이 생각나네여...ㅠ 민현이도 어서 좋은사람 만났으면....ㅠ 좋겠어여 그나저나 동호랑 민현이 어디간걸까옄ㅋㅋㄱㅋㅋㄱ둘이 오늘 초면인뎈ㅋㄲ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행복한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6
현이에요!!!!!!! 사막여우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는 왜 울려구해요?ㅠㅠㅠㅠㅠ 걱정되게ㅠㅠㅠㅠㅠㅠㅠ으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설레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넘나 설레는것ㅠㅠㅠ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58
물파스입니다!! 와 오늘 대박.....ㅠㅠㅠㅠㅠ 마지막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진도가 나가네요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9
귀여워 아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수 지에요!!작가님 저는 왜 그렇게 일찍 자서 이제야 글을 볼까요ㅠㅠㅠㅠ종현이 부끄러워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종현이 얼굴도 막 빨개지곸ㅋㅋㅋ동호 말하는 것도 웃긴데 아론이 버전은 더 웃기겠죠?ㅋㅋㅋㅋㅋ종현이가 뽀뽀를!!!!!!!!!!!부끄러워하던 종현이가!!!!!진짜 어떡해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1
균킹입니다!!!!!!와우!!!!! 오늘 다들 나와써!!! 예스!!!!!! 아 왜케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옹아ㅠㅠㅠㅠ그와중에 다녜리뭐얔ㅋㅋㅋ아빸ㅋㅋㅋ후하후하 왜케귀여워요지짜ㅠㅠㅠㅠ동호도귀엽고 우리 부기는 말할것두없구^.^ 부기야! 잘해써!!!! 연애시뮬레이션게임하는거같아요 훌륭한 남치니되엇구나 하핫 이런느낌!!! 근데 미년이는...미년이는!!! 미년아왜울어ㅠㅠ우는거야? 울지마ㅠㅠ그리고 성우이 지식인도안돼 반대야 후하후하 진정이안되네요 하핫 오늘 날도 좋은데 아침부터 글읽어서 지짜좋아여! 자까님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용
6년 전
비회원165.232
고구마어ㅣ오! 동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성격같아서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종현이랑 ㅜㅜㅜㅠㅜㅜㅜㅜ세상에 세상에 너무 귀엽고.. 오늘도 글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62
엌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3
휘린입니다 작가님 저 일단 눈물 좀 닦을게요ㅜㅠㅠ 우리 부기가 벌써 이렇게 컸다니ㅠㅜㅜ 뽀뽀라니ㅠ
6년 전
독자64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커가는 걸 보는 느낌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우리 종현이 뽀뽀도 하구 다 컸넹 종현이랑 같이 있게 만들어준 일등공신 민현이와 동호는 으뜨케 됐을까용 헤헷 궁금합니닷
6년 전
독자65
짱요에요!!! 헐 잠깐만 작가님 저 오늘 엄청난걸 발견한거같은데.... 민현이 뭐에요......???? 헐헐핧?!?!?!?!? 큐앤에이 언제해요?!?!?!? 아님 ㅣㅁㄴ현이에 대해선 다음편에 나오나요....??? 대흥분....... 아니 그건 그렇고 드디어 ㅜㅜ 울 종현이가!!!!! 키쮸를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다 컸어 ㅠㅠㅠㅠ 대견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우에에유ㅠㅠㅠ오늘도 여전히 귀여워요ㅠㅠㅠㅠㅠ끕 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6년 전
독자67
작가님! 동호가 나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종혀니가 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참 좋네요..❤️
6년 전
비회원11.213
작가님 드디어 ㅎㅎ 외전편도 좋았지만 역시 잘생기고 귀여운 종현이와 당찬 여주의 꽁냥꽁냥한 이야기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울 종현이가 드디어...ㅎㅎㅎ 키로시작하는 그걸 했네요. 앞으로 이야기도 더더더 기대되요. 아 너무좋아요. 오늘 동호의 특별출현도 너무좋고...
근데 다른 도짜님들도 언급했지만 민현이요. 지난편에서도 아픈 종현이를 위해 종류별로 죽도 챙겨다주고, 오늘 눈가의 눈물의 의미는 모죠? 사실 그전까지는 친한친구라 친구를 위해주는 맘 그렇게만 생각했는데 지난편부터 왜 민현이의 시점이 궁금해지는 걸까요..너무이상한걸 많아봤나 ㅠㅠ^^(전 그런사람 아니에요. ^^)

6년 전
독자68
3333입니다!!!!제가 지금 뭘 본거죠??????대박!!!!아니 동호 웃기다고 적어야지!!!오늘도 역시나 대박이라고 적어야지 했는데 마지막!!!대박!!!!!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우앙.. 너무 설레고.. ㅠㅠㅠㅠㅠㅠ 동호 짱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도 설레구용❤ㅅ❤ 진짜 부기 너무 최고 귀요미아닙니까,, ㅠㅅㅠ 진챠 귀엽따 귀엽다라는 말밖에 할 말이 없어요.. 근데 중간에 민현이 눈이 촉촉해진 건 무슨 의미져 ㅇㅅㅇ그거 그냥 넘어가두 되는겅가..=_= 암튼.. 오늘두 잘보고갑니돵 싸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69
쫑이예요! 작가님 드디어 제가 그것을 본것인가요?하.. 오늘도 침대를 때리면서 봤어요 흑흑 김종현 정말 귀엽다.... 동호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가 왜 그러는 걸까요ㅜㅜ 저번부터ㅜㅜㅜㅜ
6년 전
독자70
헐헐 너무 좋아요ㅠㅠㅠㅜ
6년 전
독자71
파퍄퍄입니다 세상에 쎄상ㅇ에!!!!!!! 오늘 마지막 장면 실화입니까?ㅠㅠㅠㅠ종현이 저러다 기절하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그리고 종현이가 먼저 뽀뽀 시도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용..! 이번에 특별출연도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ㅜ동호야ㅜㅠㅠㅠ애뤈이 나왔어도 좋았을꺼 같았는데 애뤈이 말투 생각해보니 동호가 나은거 같네욬ㅋㅋㅋㅋㅋ여튼 오늘 편 쥔짜 최고........작가님도 최고...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2
구오구오구입니다!! 일어나자마자 글 읽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동호라니ㅠㅠㅠㅠ 뭔가 자동으로 음성지원이 돼서 더 재미있게 봤어요ㅎㅎ 그리고 드디어 뽀뽀라니....ㅠㅠㅠㅠ 종현이도 너무 좋지만 불도저 같은 여주도 정말 좋아요ㅎㅎ 자까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4
꺅!!!!!!! 핰핰핰핰!!!!!!!!! 성우랑 재환이 반응이 너무 이해가 돼용!!!! 내 새끼 연애시키는 중인것같은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둘이.. 싸..싸우게 되는건가 하면서 기대햇엇는뎈ㅋㅋㅋㅋ 동호ㅋㅋㅋ 한치의 망설임도없이 나잇스미츜ㅋㅋㅋㅋㅋㅋ 나잇스미츄튜입니닼!!!!!! 오늘글도 잘읽엇습니다ㅠㅠㅠ 점심시간의 행복이엿어요ㅠㅠ!!
6년 전
독자75
아.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 너무 달달해요 몽글 몽글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늉둥이에요 ! 으흫헣ㅎ엏ㅇ허엏ㅎ엉ㅎ헣ㅇ헝ㅎㅎㅇ헣ㅇ 진짜 몽글몽그랗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호두입니다! 크하 귀요미 강동홐ㅋㅋㅋㅋㅋㅋ 왓더뻑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제가 원하는 장면이 그려디고 있어서 뿌듯하네요 작가님 오늘도 최고❤️
6년 전
독자78
깨방정입니다!!!종현이가!!뽀뽀를!!!!먼저!!!!ㅠ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장족의 발전이야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2.233
민현이가 종현이를 친구이상의 감정으로 생각하는 뭐 그런건가요?ㅜㅜㅜㅜ 상상만 해도 찌통이네요ㅠㅠ
6년 전
독자79
포카리입니다!!! 쪠알이가 뽀뽀를!!!!!!!세상사람들!!!!쪠알이가 뽀뽀를 했습니다....
내새끼 키운 거 마냥 기분이 아주 조으네요...할 거 다 해놓고 부끄러워하는 너란 쪠알이....
뽀뽀땜에 앞내용 다 까먹었어요 호호...

6년 전
독자80
쫑니입니다 ㅠㅠㅠ 진짜루 미녀니가 종현이 좋아하는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울어 민현아...
6년 전
독자81
유우에요!! 와우 드디어 여주랑 종현이가 뽑호를!!!!!!!!!! 어머어머 /// 하하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
그나저나 민현이에게 끌려간 동호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82
황새즈에요!!!! 아니 제가지금본ㄱ 뭐죠ㅛ?????? 와 대박대박대박사건 ㅠㅠㅠㅠㅠㅠ오늘꺼 역대급.....설렘폭발이에여ㅠㅠㅠㅠㅠ뽀뽀 뭐그런거 한건가오 지금....크흐 저지금 완전 대박 리얼 심장떨려서ㅜ먼말하눈지도 모르겟구ㅠㅠ크ㅓㅠㅠㅠ종혀나ㅜㅠㅠㅠ이제 진도 더 팍팍나가쟈 지쨔ㅠㅠㅠ 그리구 오늘 깨알 동호도 완전찰떡같이 잘어울려욬ㅋㅋㅋㅋㅋㅋ음성인식되는건 기분탓인가욬ㅋㅋㅋㅋㅋ기다린보람이잇네요 오늘❤️❤️❤️❤️
6년 전
독자83
쨘쨘입니더..하하하하 종현이와 여주가 드.디.어...!!!!ㅜㅜㅜㅜㅠㅠ동홐ㅋㅋㅋㅋ특별출연!! 동호도 너무웃겼어여ㅋㅋㅋㅋ하...날로갈수록 귀여워지는 종현이...ㅠㅠㅠ언제까지 귀여워질꺼야!! ㅎㅎ 자까님 이런 소재를 가지고 오셨다니...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36.124
거부기입니다 세상에 종현이 첫키스ㅠㅠㅠㅜㅜ 정말 스윗하고 귀여워여ㅠㅠㅠㅠ♡♡
솔직히 모든 스킨십은 다 여주가 먼저 할 줄 알았는데...^,^ 뽀뽀를 먼저하다니 넘나 귀여워요ㅠ

6년 전
독자84
작가님 뜬금없는 고백에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정말로 사랑합니다.(박력)
6년 전
독자85
대바규ㅠ 지금 키스한거죠ㅠㅠㅠㅠ 종현이 많이 컸네ㅠㅠ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6
뿜뿜이입니당 작가님ㅠㅠㅠㅠ세상에나 현빈이는 나중에 만나게 되면 큰 응징을 가해야할거같은데여...종현이는 오늘도 너무 귀여워ㅠㅠ
6년 전
독자87
현쿠 입니다 !! 드디어 . .드디어 종현이가 . . . . .1 ! 너무 귀여워요 어떡하죠 ? ? ? 진짜 귀여워서 한 줄 읽고 소리 지르고 뽀뽀 할 때는 화면 끌어안고 제가 오열했습니다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6년 전
비회원58.153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전기장판이에요ㅠㅠㅠ제가 쓰차를 먹어서ㅠㅠㅠㅠㅠ종현이 오늘도 너무 귀여워ㅠㅠㅠ뽀뽀 할때 잠깐 죽었다 왔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뽀기뽀기입니다 뽀뽀라뇨ㅠㅠㅠ 아 오늘 브금도 넘 찰떡이에요.. 맘이 간질간질..! 그나저나 동호는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9
안경입니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저렇게 적극적일줄은...
6년 전
독자90
사고뭉치 현빈이 ㅋㅋㅋㅋㅋㅋㅋ동호가 여주 사촌동생인줄 모르고 안절부절한 종현이ㅠㅠㅠㅠㅠ구리고 센스있게 빠져주는 민현이랑 눈치없는 동호ㅠㅠㅠㅠㅠㅠ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작가님,,, 꾜쿄입니다,, 절 제발 살려주새요,,,,너무 엄청나서 읽다가 숨고르고 그랬서요,,,,,,너무좋아ㅜ,,,,사란해요ㅜ
6년 전
독자92
와 작가님진짴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짧게 조절해서 쓰셨음에도불구하고 이런 좋은 분위기를 연출 가능한거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ㅜ대바규ㅜ유ㅠㅠㅠㅜ작가님이제일좋아요ㅠㅠㅠㅜ독자님들도작가님이글을잘쓰시니까좋아하시는겁니다ㅠㅠㅠㅠ인기를마음껏누리세여ㅠㅠㅠㅠㅜ와진짜오늘은......동호가나온것도진짜좋고민현이가종현이생각해주는것도너무좋고여ㅠㅠㅠㅠ눈치없는현빈이덕분에...ㅎㅎㅎㅎ다좋습니다진짜ㅠㅠㅜ정없조너무잘짜셨어요짱입니다잒가님 ㅠㅠㅠㅠㅜ원래도좀길게쓰는편이였는데이번에는진짜ㅠㅠㅠㅜ아너무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주소알려주세요맛있는거보내고싶어요진쨔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ㅜ항상감사해여ㅠㅠㅠ♥♥♥♥♥
6년 전
독자93
미녀니 왜우러ㅠㅠㅠㅠ외로워??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94
쫑부기) 둘이 드디어...! 뽀뽀를...! 종현이는 결심하면 한큐에 끝내는군요!!!!
6년 전
독자95
작가님ㅠㅜㅜㅜ종현이가 좀더 애정을 잘 표현할 수 있는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이번편도 정말 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96
나빌레라 입니다 ! 캬하하를흐르ㅡ르흐대박대박 드디어 여주랑 종현이랑 뽀뽀를 했네요!!!!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역시 넘 귀엽고 ..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97
언제나 그랬지만 오늘따라 더 더 더 진짜 일 설렛던 것 같아요ㅠㅠㅠㅠ 아 어제 3시에 잤는데 조금만 더 늦게 잤으면 이걸 보고 잤겠죠? 흑흑 너무 아쉬워요ㅠㅠㅠ싱알신 해놨는데 알림도 제대루 안 오구 ㅜㅜㅜ흣흑흑흑
6년 전
독자9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뽑뽀를..ㅎㅎ
6년 전
독자99
ㄷ디어사굽니다!!!!!!!!!! 꺄!!!!!!!!!
6년 전
비회원243.234
까아아아아아아야 작가님 안녕하세요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여주랑 종현이랑 이렇게 갑작스레 뽑뽀를 하게 하다니요 그럼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 오늘 정말 더워서 힘들었는데 글보고 재충전합니다ㅋㅋㅋ 작가님도 더워서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6년 전
독자100
630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종현이 막 너무 귀엽고 귀여워서 바닥을 치면서 봤어요,,ㅠㅠㅠㅜ 특별출연한 동호도 귀엽고ㅋㅋㅋㅋ 종현이 뽀뽀도 하고 오늘따라 종현이가 더 대견하네요ㅠㅠㅠㅠㅠ 오늘 편 너무 좋아서 또 읽으러 갑니다 작가님.. 진짜 항상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02
정이입니다 귀여운 울보 종현이는 오조오억번 봐도 질리지 않는...네...그런 거시죠....그냥 오늘은 얘네 뽀뽀도 한 기념으로 이 글 19950608번만 정주행하려구요....아론이 나왔으면 예스맨 나오는 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동호 친구로 나와도캐릭터 찰떡에 재밌을 것 같아요!다음 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03
와 작가님ㅠㅠㅠ 아직도 심장이 너무 두근두근두근대요진짜ㅠㅠ아 볼 뽀뽀에서 뽀뽀라니!! 하 제가 이러려고 이걸 봤나봅니다ㅠㅠ 진짜 어쩌죠 부기 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도 심장이 막 막 그럴 수 있는 전개 부탁드려요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04
오머오머엄머머머뽀뽀라니!!!!!!!!ㅜㅜㅜㅜ넘나리 설레요ㅜㅜㅜㅜㅜ수긍잘하는 동호 귀여워ㅜㅜㅜㅜㅜㅠㅜㅠㅜ ㅜ
6년 전
독자105
와 미쳤어...... 여주랑 종현이랑 뽀뽀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뽀뽀하는 장면이 되게 예뻐요ㅠㅠㅠ 조금 나아졌지만 아직 더운데 이 장면 보니까 되게 기분 좋은 시원한 밤이 떠올랐고 둘한테도 너무 잘어울려서 예뻤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종현이도 조금씩 변하는 것 같구 여주도 천천히 오는 종현이 잘 받아주고 기다려주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휘부기향입니다ㅠㅠㅠㅠㅠ와 자까님ㅜㅠㅠㅠㅠㅠ드디어 종현이랑 여주랑 뽀뽀라니요ㅠㅠㅠㅠ으아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거기에다 동호 깜짝 출연까지ㅠㅠㅠㅠㅠㅠㅠ강동호 넘 귀여워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읽을 때마다 동호 말투 음성지원 됐어요ㅋㅋㅋ큐ㅠㅠㅠㅠ작가님 포인트를 되게 잘 잡으시는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107
안냐쉐여~ 꽃부기랍니다~~~ ^-^
제가 얘네 연애 너무 달달하게 하면 설레서 죽어버릴 것 같다고 한 적이 있던가요? 아 없다면야 뭐, 아무튼 저 지금 그럽니다 후아후아 o(^-^)o
키스신 세상달달했고... 특별출연 넘나 굿굿이어요ㅋㅋㅋㅋ
동호가 나올 줄이야. 브금 굉장히 좋아하는 곡이라 들으면서 글 잘 읽었어요! ♥

6년 전
독자108
다녜리/와..진짜 뽀뽀까지 풋풋한거 실환가요?ㅠㅠ진짜 귀여워서 어쩔꺼야ㅠㅠ이뻐요??
6년 전
독자109
아아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하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ㅓㄹ레여
6년 전
독자111
작가님 화양연화예요!!
하하흑흑ㄱ... 드디어 동호가 나왔어욥!!!! 내 사랑 동호... 사랑해 강동호... 강동호 얼굴은 언제나 새롭고 짜릿해요 잘생긴 건 정말 재밌고 행복한 일이에요 잘생긴 거 최고 ㅜ 하 진짜... 오늘따라 종현이 더 귀여운 거 같아요... 하.. 진짜 너무 귀여워요 종현이 귀여운 거 다 해 종현이가 하고싶은 거 다 해ㅠㅠㅠ 하.. 최고예요 완전 그와중에 황민현은 진짜 말잇못 걍 최고... 존재자체가 최고... 아 맞아... 작가님 며칠 뒤면 읍읍 팬미팅이에요!! 하 설레요 완전 설레 흑흑...

6년 전
어니
아아ㅏㅇ아 도짜님 팬미팅 가요? 아 지짜.. 너무 부럽다.. 도짜님이 일류다.. 최고다.. 저 결국 팬미팅 못간다고요 흑흑 제 몫까지 열심히 애덜 응원해주셔야 합니다 흑흑.. 눈물이 앞을 가려버렷.. ㅠㅠ 현장판매 머 그런것도 있다고 해서 가보려 했건만.. 안한다면서요..? 하... 갑자기 팬미팅 단어 보자마자 흥분해서 댓글 와다닥 달아버렸숩니다 하핫; 도짜님 당황했다면 데둉하고요.. 잘생긴 건 정말 재밌고 행복한 일이라는 거 백만번 공감하고 갑니다 도짜님 센스 최고..^^
6년 전
독자114
헉... 작가님 안가시는군요... 하핫 그러면 다음에는 꼭 오실 수 있을 거예요!! 꼭 오세욧!!
작가님 몫까지 제가 목을 아끼지 않고 응원할게요!!!! 지금도 사실 응원법 외우고 있는 중이랍니당 핳핫
저는 별로 당황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좋았어욤♡ 하핫 잘생긴 게 최고!

6년 전
독자112
헐 키스 자까님... 이게 뭐예요 ㅠㅠㅠㅠㅜ 아 다음에 또 주실거져?? 다음엔 조절 안 하셔도 돼요... 더 찐하게...
6년 전
독자113
옹성우입니다!! 아ㅠㅠㅠ 오늘편도 여전히 재밌어요ㅠㅠ 동호가 깜짝출연해서 놀랬어욬ㅋㅌㅋ 동호 완전 시끄러웤ㅋㅋㅋㅋ 그래도 뭐 동호같은 사촌오빠 있으면 재미있겠다ㅠㅠ 민현이는 과연 동호를 데리고가서 뭐했을까요 나중에 다시 만났을때 둘이 완전 절친 한거 아니겠죠??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여주랑 종현이가 뽀뽀를...?!!! 종현이가 뽀뽀를 하다니ㅠㅠㅠ 종현이 다 컸다ㅠㅠㅠ 괜히 보는 제가 더 뿌듯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5
우와!~!~! 드디어 했네요 했어!!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아ㅠㅠ 다음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저도 저렇게.... 해보고싶네요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호를 어쩜 저렇게 잘 나타내신거예요ㅋㅋㅋㅋ 진짜 음성지원되는것 같았어요!!ㅋㅋㅋ 이번편도 재밌게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6
뽀뽀를 했어요!!!!!! 우리 부기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동호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17
620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설마 민현이가 여주를 좋아하고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겠죠 ?!? 그렇다고 믿을래요ㅠㅠㅠ민현이 이야기도 얼른 보여주세요 !(뻔뻔) 오늘 종현이가 정말 큰 용기를 냈네요ㅠㅠㅠ동호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사막여우씨 ㅜㅜㅜ
6년 전
독자118
자까님 저 다수에요!!! 아 심장이 간질간지류ㅠㅠㅠㅜㅡㅠㅠㅜㅡㅠㅜ진짜 아ㅠㅠㅠㅠㅠㅈㆍㄷㅇ현이한테 저런 모습이 있다니ㅠㅠㅜㅡㅜㅡㅠㅠㅠㅠㅠ좋습니다 저런 에피소드 좋아요(광광) 예쁜글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5.162
꼬부기임당
헤에ㅔㅔ에ㅔㅔ에에ㅔ??????????????????????????????//김종현 뽀뽀 실화냐..?
아 왜 설레는데 흐뭇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짲 애키우는 기분이 이런걸까여....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아 대박 뽀뽀했대여!!!! 둘이!!! 어? 드디어!!!! 그리구 동호 말투 너무 머릿속에서 동호목소리로 재생되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9
유월입니다!!!!!! 아 자까님... 제가 이런 말 한 적 있나요 사랑한다는 말... 정말 자까님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완결이 다가오고 있다니 쫌 슬프네요ㅠㅡㅠ 부기를 보낼 수 없써...큽 아무튼! 오늘도 글 재밌게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20
꺄아아악 세상에 세상에 여러분!!!!! 종현이가 뽀뽀를 했읍니다!!!!! 이거 약간 동네 잔치 해야되는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흥유ㅠㅇ유유ㅠ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쿠마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보보 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드리 하는 거 가타요 너무 설레자나요 .....
6년 전
독자122
아ㅠㅜㅜ종현이 귀여운거 봐요ㅠㅠㅠㅠㅠ드디어 뽀뽀성사...세상에나 제가 다 기쁘네요...우리 민현이는 왜 눈가가 촉촉하데여????!!궁금하다ㅠㅠ
6년 전
독자123
[부기뿌]입니다 ! 뽀뽀를 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요ㅠㅠㅠ둘이너무귀엽고완전엄마미소로보게되네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이게뭐람!!!드디어 r화 만에 첫뽀뽀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넘 설레요..... 종현이두 내빼지않네ㅎㅎㅎ 그래도 볼뽀뽀한 종현 대견해 ㅠㅠㅠㅠㅠ 흑 귀여워요ㅠㅠㅠㅠㅠ 그래서 상견례는 언제죠???
6년 전
독자125
핫초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감초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굴미가 느껴지는군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장하다!!!!! 다음번에는 입에 하는거야!!!!!!!

6년 전
독자126
부기부기 / 작가님 진짜 종현이랑 여주랑 와... 작가님 잠시만요... 심장이 아프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귀엽고 동호 깜짝 출연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27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
꺄하 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계속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떨려요 지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예쁘게 표현하시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놀라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항상 예쁜 글 감사하고 작가님 많이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28
세상에...아 작가님 사용불가입니당
아아아 아아ㅠㅠㅠㅠ엉엉 이렇게 훅 진도빼면 수니는 죽습니다ㅠㅜㅠㅠㅠ내심장 돌려내ㅠㅠㅠㅠ엉엉 아작가님 설마 z편에서 완결이 나는건 아니겠죠...?(아니길바라는눈빛)

6년 전
독자129
작가님 영꿀이에오!!!!!!!! 으아 어제는 하루종일 현생에 치여 아무것두 못하다가 인티접속해보니 덩그러니 우리 어니 작가님 신알신이 연달아 와있는걸 보구 퍄.. 잘 치이다 왔구나 해쯥니다.. 여주 못난나 슬푼 종현이 + 종현이 짤이 너무너무 !!!! 너어어엉어어무 너무너무 찰떡이라 이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그러자마자 둥-하고 찾아온 동호는 .. 여태 자까님 동호는 숨겨두신 히든카드 같은 존재였나요 .. ❤️ 동호랑 요기 나오는 동호 완전 찰떡 쿵떡 이에요 ㅋㅋㅋㅋㅋㅋ R편도 저란 독자 감히 대박이란 말을 .. (짝짝짝) ❤️ 전 이번화 읽구 사랑이 뭔지 알았어요 ㅋ 바로 제가 자까님을 (...) 하는것, 이게 사랑인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죤밤 되세요 저 너모너모 잘 읽구가요 ❤️
6년 전
독자130
으아ㅏㅏㅏ뽀뽀라니 뽀뽀라뇨!!!!!! 드디어 종현이랑 여주가 뽀뽀를!!!@! 사귀다고한지고 별로안된것같은데 ㅠㅜㅜ뽀뽀라뇨작까님 ㅠㅜㅜㅜ 둘이너무달달해요제발이대로만 결혼까지!!!
6년 전
독자132
오만원입니당
미년..왜 우는겆죠..?ㅠㅠㅠㅠㅠㅠ울지마ㅜㅠㅠㅜㅜㅜㅜㅜ종현이랑 여주사이는 좋은데 민현이가 걱정되네요ㅠㅠㅠ퓨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 작가님ㅠㅠ 세상에..여주..부기..뽀..뽀했대요아 뽀뽀마저 귀여워버리기..사랑해 ㅠㅜㅠㅜㅜㅠ동호 사촌오빠 너무찰떡이라 웃겨요ㅋㅋㅋㅋ아론이였으면..여주 남친..yes. .ㅋㅋㅋㅋㅋ벌써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장면은 숨멈추고 몇번이나다시봤어요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36
베리믹스입니다! 작가님.. 저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요 저 지금 죽어요.. 사인 심쿵사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웁니다 와 드디어ㅜㅠㅠㅠ제가 남자친구 생기는 것 보다 더 바라고 바라던 일이 일어났다구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앞으로도 사랑스런 종현이 잘 부탁드립니다 엉엉ㅜㅜ
6년 전
독자137
강낭콩입니다!! 용기낸 종현이 칭찬해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동호 너무 귀여운거 아니애오ㅜ뉴ㅠ.... 지구뿌셔ㅠㅠㅠ 고정출현해줘오.... 그런데 민현이는 왜 눈가가 촉촉했을까요... 읽는 내내 신경쓰였어요ㅠㅠ
6년 전
독자138
사이다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행복합니다,,❤️
현빈잌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욬ㅋㅋㅋ
동호가 민현이한테 하는 행동도 웃기곸ㅋㅋㅋ

6년 전
독자139
조년사위예요 작가님!!!!!!!!! 아 이ㅣ게 머죠!!!!!!!! 뽑ㅃ뽀 해써여!! 뽑뽀~~~!!! 근데 민현이랑 동호 뭐예여?ㅎ ㄱ브로맨스 뭐 그런건가여?ㅎㅎ 아 진짜 뽀뽀할 때 내적 소리지름했자나여 ㅠㅠㅠㅠ 저 사는 아파트 이름 넣어서 ㅇㅇㅇ사람들!!!! 여주랑 종혀니랑 뻐뻐 해써여!!!! 이랫자나여 ㅠ 아 .. 진짜 잠 다 잤네여..ㅎ 넘나 좋은 것...ㅎㅎ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ㅎㅎㅎㅎ ♥
6년 전
독자140
꺄~~~~~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동호등장에 뽀뽀까지ㅜㅜㅜ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41
꺄호 작가님 안녕하세요!! 우리 종현이 유리심장같아요 ㅠㅠㅠㅠ엄청 조심히 다뤄죠야될것같구 ..암튼 우리 종현이는 넘 소중하니깐뇨 ㅎㅎ 마지막에 여주한테!! 이럴땐 정말 상남자^^ 같은 종혀니..진짜 귀여워 죽습니닥 ㅠㅠㅠㅠ 깜짝출연 동호 진짜 너무 웃겼어요 !!!
6년 전
독자142
드디어 뽀뽀를!!!우리 종현이 다컸어 다컸어ㅠㅠㅠㅠ 기특해!!!!!! 종현이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완전 종현이 리드하네요ㅎㅎㅎㅎㅎ 오늘도 사랑스러운 커플 재미있게 보고갑니다!!!!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3
아 잠만 ㅋㅋㅋㅋ 저 0226인데 ㅋㅋㅋㅋㅋ 영민이 버전 상살햏잔아욬ㅋㅋㅋㅋㅋㅋ yes..~
6년 전
독자144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드디어 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에요 심장이 터질것같아요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오구오구 종현이와 여주가 드디어 첫 뽀뽀를!!!!!!!! 먼저 용기내준 종현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6년 전
독자146
부기옹앵옹입니다!!! 동호쓰가 사촌 오빠로 등☆장☆ 여주 복받았네여...쏠쏠 2조와 학교 같이 다니구 게다가 종현이와는 연애하구 동호가 사촌 오빠라니ㅠㅠㅠㅠㅠㅠㅠ대학교 가면 다 생기는거져...그런거져...ㅠㅠㅠㅠ엉엉 저는 오늘도 여주와 종현이의 스킨깁을 보면서 아주 발광을 떨었습니당...볼뽀뽀라니!!!! 뽀뽀!!!!! 아아아아아아 진짜 소리 지를뻔 해씀당...내적으로 비명지르느라 힘들어 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242.110
민현이가 종현이를 좋아하나요..? ㅋㅋㅋㅋ 너무 뜬금 없나요 근데 뭔가 느낌이
6년 전
비회원 댓글
아닌가 미녀니가 종혀니 여친을 좋아하는건가여 아 모르겠당 .. 무튼 뽀뽀 넘 설레용
6년 전
독자148
어우 현빈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동호가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근데 민현이 무슨 일 일까요ㅠㅠㅠㅠㅠ 종현이를 많이 아끼나봐요...! 그리고 작가님 드디어.. 둘이 뽀뽀를...!ㅠㅠㅠ 이 순간만을 기다려 왔습니다ㅠㅠㅠㅠ 너무 순수한 종현이가 먼저.. 와 진짜 눈물이 나요ㅠㅠㅠㅠㅠㅠ 둘이 앞으로도 예쁘게 사겼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49
국국
6년 전
독자150
헐 뽀뽀했대요 뽀뽀했대요 여기서도 부모가 종로의 현실성격이 나타나는것두 같구요 ..뽀뽀...헐...ㅡ볼뽀뽀 .
6년 전
독자151
아아아아ㅏ아ㅜㅜㅜㅜㅜ대박 ㅠㅠㅜ글읽다가ㅠㅠㅜㅜㅜ심장이 터질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
6년 전
독자152
이짜나입니당
어우허우 발그레 내가더 발그레 하네용용 요즘 좀 바빳더니 이제야 보다니 근데 둘이 뽑호....를 ㅎ
잘한다잘한다 궁디 팡팡 잘했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정말 아리가또 해요....?❤️
저의 얼음심장을 녹이는 분은 그대밖에 없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이제 녹였으니 뛰게 해주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핳하하하하ㅏ감따합니다 항상 잘읽구 있따요!!!❤️❤️❤️

6년 전
독자153
쩨알 감자 에여 !!!!!!

드디어 첫 뽀뽀인가여 갸륵 너무 좋습니다...
비글미 넘치는 유학파 동호도 좋고요 .. 하핳
근데 미년이 ㅠㅠㅠㅠㅠ 왜우렁 5959

6년 전
독자154
비밀여행입니다!!!!! 꺄아아아아아 몽글몽글해요!!! 간질간질.......너무너무정말정말 좋아요.. 좋아서 어쩔줄 모르겠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5
쩨아리예용 ! 종현이 동호한테 질투하능거 귀어우어여ㅜ쿠ㅜㅜㅜㅜ우우 귀엽구 귀엽구 또 귀엽구 난리 ㅜㅜㅜㅜㅜ 그리구 여주랑 드디어 뽑뽀 ......! 뒈박 종현이 장해 ㅠㅜㅜㅜㅜㅜ오늘도 너무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56
롱롱 아이고 현빈아!!!! 왜그래써!!! 종혀니 또 맘고생했겠다허헠ㅋㅋㅋㅋㅋㅋ아 동호 너무 귀여운데요???
아어걱ㅎ헝ㄱ 뽀ㅃㅎ라니흐흑.... 오늘은 여기서 죽겠습미다.........

6년 전
독자157
부기러기입니다ㅠㅠㅜ
작가님 저 죽어요ㅠ 따흐흑 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넘치구 넘치네요 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58
아직 암호닉이 입력 된지 안 된진ㄴ 모르겠지만 김유트입니다!!!! 너무 꽁냥꽁냥해요 ㅡㅇ 드디어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던 관문을 넘어갔네요 보면서 광대가 내려가질 않았어요 요새 힘든일이 너무 많았는데 웃음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헤헤 단순히 재미를 채우려고 보는게 아니고 정말 글을 읽으면 행복해져요
6년 전
독자159
둥둥 입니다ㅠㅠㅠㅠㅠ 와ㅠㅠㅠ오늘도 광대승천 했어요ㅠ ㅠㅠㅠ큽 ㅠㅠㅠㅠㅠ오늘도 두근두근 설렘설렘 해요ㅠㅠㅠㅠ동호도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6년 전
독자160
강동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글만 봐도 음성지원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부기는 넘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ㅠ오늘편까지 보니까 민현이 제가 생각하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 얼른 민현이 시점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여주랑 종현이 너무 이쁘다ㅠㅜㅜ
6년 전
독자162
작가님 쮸글입니다!!! 실화인가요ㅠㅠㅠ엉엉 키스..하핫 제가 다 부끄럽고 뿌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 이제 막 쪽쪽거릴는거 아니겠죠~~???
6년 전
비회원202.28
작가님 4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한동안 계정으로 못들어오게되서ㅠㅠㅠㅠㅠㅠㅠㅠ 고3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글잡은 봐야겠다 생각해서 들어왔더니 올라와있었네요ㅠㅠㅠㅠㅠ안왔음 큰일날뻔했어요 역사적인 순간인데요!(폭중펑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첫 뽀뽀 게시!ㅠㅠㅠㅠㅠㅠㅠㅠ손잡는것도 부끄러워 하는 종현이가 대담하게 볼에 뽀뽀도 하고 종현이보다 더한 여주도 귀엽고 보기 좋아요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3
앜ㅋㅋㅋㅋㅋㅋ 뽀뽀 했네요>,< 진챠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65
쟈몽이에요..작가님이거아니잖아요...이렇게설레면안되는거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기이씀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오구오구하는것도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작가님 코타입니다ㅠㅠㅠㅠ
후하.... 둘이 드디어.... 드디어.... 아 종현이 용기 칭찬해..❤
그리고 작가님 필력 사랑해요....❤
진짜 항상 종현이 세계최고 귀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7
탈소입니다! 드디어 첫키스...!!!?동호출현너무 반갑고 처음 스크롤 내리다가 동호 움짤있을때 소리지를뻔했어요ㅠㅠㅠ그리고 항상 느끼지만 민현이 센스bb
6년 전
비회원248.26
자까님!!!!!!!!!! [ 로즈니티한 ] 이에요!!!! 어머나 세상에 너무 놀라서 암호닉 다는 거 까먹을 뻔 해짜나요,,, 우와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장족의 발전이다 증말 ㅠㅠㅠㅠ 도짜... 도짜 누나가... 다 자랑스러워... 글쎄 뽑뽀라니... (사실 말이 잘 안 나와요...) 민현이가 종현이 발 보는 장면에서는 약간 뭔가 오묘했어요!! 민현이가 부기 아빠같은 기분... 근데 현넨이랑 녤... 못 말리고... 동호 캐릭터 너무 귀여워서 웃으면서 읽어내려가다가ㅋㅌㅋㅌㅋㅌㅋㅋ 사막여우에서 빵 터졌다가... 또 뽀뽀 씬에서는 얼굴이 팡 터질 뻔 해씀다,,, 오모나 세상에 세상 사람들 우리 부기 뽀뽀한 것 좀 알아주세요~!~!~! 하고 소리 치고 싶은 기분이에요 엉엉 ;ㅅ; 이제 진도 팍팍 나가,,, 둘이 잘 만나,,, 흑,,, 항상 아시죠 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68
[부기데뷔각] 뻐뻐했다앙-!!~!~!~ 그것도 김종현이 먼저 했다~!!~! 큐훌이다!~!아니 그리곸ㅋㅋㅋㅋ사막여우앀ㅋㅋ;ㅋㅋ강동호 괘웃기다구옄ㅋㅋㅋㅋㅋ 근데 민현이는 왜 눈이 촉촉하고 그래,, 왜,,Y,,, 먼 일이야,,, 동호야 빨리 술 같이 마시면서 이유 들어줘라,,, 그러면서 베프해라,,,,굿
6년 전
독자169
민현이... 왜 눈가가 촉촉해질까요?! 혹시 제가 생각하는 그것?! 하핫 종현이는 오늘도 귀엽네요 우리 종현이 드디어 먼저 뽀뽀도 할 수 있고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띄에여~~~~ 어머어머 세상에...세상에나.. z편이 와도 못볼 거라고 생각했던 뽀뽀가...세상에메 그것도 종현이가 먼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죽ㄱㅔㅆ네ㅠㅠㅠㅠ 물론 우리 여주 아니었으면 입술에는 ㅃ뽀도 못했겠다만은...그래도 한 게 어딥니까 제가 다 간질간질하고 막 싐쟁이 두근두근하네여!!!
그나저나 우리 ㅁㅣ녀니... 많이 섭섭한가봐요..잉 고ㅑㄴ찮아 미녀나...

6년 전
독자170
동호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엥?했는데 너무나도 귀여운 사촌오빠였네요 사고뭉치 현빈이도 너무 귀엽고 종현아ㅜㅜㅜ 드디어 뽀뽀라니요 하 정말 이 커플은 제 심장을 아프게 하는 커플인 거 같아요 앞으로 손도 많이 잡고 뽀뽀도 많이 해주라ㅜㅜ
6년 전
독자171
작가닝 섭섭이에여 제가 넘 늦게봤죠ㅠㅠ유ㅠ유유ㅠㅠㅠ하지만 이게 뭔가요 하핫 넘 좋네여 ㅎ히히히ㅣㅣ힣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럽ㅂ블리
6년 전
독자172
이월사일금입니다 강동호 진짜 너무 유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편이 전체적으로 하이 분위기로 기분 좋게 읽었어요 진짜
6년 전
독자173
아가베시럽입니닼ㅋㅋㅋㅋㅋㅋ아니 권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럴 것 같고욬ㅋㅋㅋㅋㅋ 민현동호는 무슨 사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배꽃입니다 따흐흑... 아침부터 저는 심장이 조사졌습니다 드디어 뽀뽀...! 키스...! 따하잇...!!!!!! 근데 미년이 ㅠㅠㅠㅠㅠ 왜 울망해요 울디 마 미년...
6년 전
독자175
요거트에요 ㅜㅜㅜ 하 작가님 제가 현생에 치이다가 이제 봤네요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엽고 몽글몽글한 편을 이제야보다니... 진짜 마지막엔 꺅꺅 거리면서 침대 치면서 봤어요 ㅜㅠㅠ 하 진짜 너무 너무... 몽글몽글 간질간질해요 ㅠㅠ 미년이는 왜 눈가가 촉촉해졌는지 궁금하네요ㅠㅠ 이번편두 잘읽었오요 ❤️ ❤️
6년 전
독자176
기화입니다. 진짜 이번에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뽀뽀라니!!!! 게다가 종현이가 먼저!!!!!
6년 전
독자177
윰이에요!
이거 진짜 넘넘 몽글몽글한 글이에여ㅠㅠ 저도 저렇게 순수한 남치니 좀 어디서 뚝 떨어졌으면 즇겠어여...하.... 주우ㅏ 남사친들까지 완벽하쟈나ㅠㅠㅠ둘이 진도 나가는데 왜 내가 막 떨리고 설레고ㅠㅠ엉엉 ㅠㅠ

6년 전
독자178
020입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
뽀뽀라니..! 아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종현이가 뽀뽀르류ㅠㅠ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필력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9
종현이도 귀엽고 작가님도 귀여워...암튼 그래....무조건 귀여워.....
6년 전
독자180
부기얌입ㅇ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딘짜 우리 여주 사촌오빹ㅌㅌㅌㅌㅌㅌㅋ동홑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동호 말하는거 막 음성지원 되구 그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상에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종현이 여주가 딴 남자 만나는 줄 알구 울망울망 해써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따흑 근데 둘이 뽀!!!!!!!!!!!!!뽀!!!!!!!!!!!!!!!!했데여!!!!!!!!!!!!!!

6년 전
독자181
어머 뽀뽀 ㅜㅜㅜㅠㅠㅠㅠ 뽀뽀라서 더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2
만두짱
아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ㅍㅍ

6년 전
독자183
씽씽ㄹ입니다!강동호 겁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외중에 첫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격감격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4
헐 대박 마지막에 드디어 제가 기다린 장면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변태 같나... 아무튼 현빈이가 잘못했네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5
와진짜 제가 생각을해봤는데 작가님은 천재이신것같아요 내용도 너무 재미있는데 필력도 뛰어나시고 분량도 좋고 ㅠㅠㅠ 와중에 종현이는 너무귀엽고 ㅠㅠ 오늘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아요 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86
성장해가는 이 커플 진짜 사랑하구요 응원합니다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게 만난다 진짜
6년 전
독자187
종현.......나주거..
작가님 진심 사는동안 적게일하시고 많이 버세요..많이 버시고 글도 많이 써주시고.. 충성충성ㅠㅠ

6년 전
독자188
아코~~ 심장이 간질간질해서 자꾸 웃음이 나네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어여오셔오작가님~~~~
6년 전
독자189
부기투나잇 입니다!! 으아아아ㅠㅜㅜㅜㅠㅜ 동호 나와서 좋고 자까님 필력도 좋고ㅠㅠㅡㅠㅠ 제가 더 행복한 이유는 뭘까여.. 어니자까님 충성충성.. 항상 글 잘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90
참새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 편 완전 레전드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보는 내내 심장 떨려 죽는 줄 알았서여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짘짜 ... 작가님 감정묘사 너무 잘해요 8ㅅ8 .... 부기 긴장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제 뽀뽀하나했다니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1
꺄악 .... 뽀뽀라니 ... 저 죽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으앙 종현아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반가운 동호가 특별 출연을 해줬군요 ㅠㅠㅠㅠㅠㅠ 민현이의 눈은 왜 빛났던걸까요 궁금하네요ㅜㅜㅜㅜ잘 보고갑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2
째니입니다! 아니ㅜㅠㅠ오늘 편 너무 좋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호 깨방정같아서 너무 귀엽고 부끄러운 종현이랑 첫 키스라니... 하아ㅠ 너무 ... 너무 조아요...ㅠㅠㅠ드디어 소원 하나 이뤘다...ㅠㅠㅠ 잘 봤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93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귀여워요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가 빨리 풀려서 다행이에요 너 밖에 없어 종효나,,,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잘 봤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96
아하핳 종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동호랑 미녀니의 케미도 귀엽네욬ㅋㅋ사막여우씨
6년 전
독자197
와....이번편 대박이에여ㅠㅠㅠㅠ작가님 충성충성❤️
6년 전
독자198
귀엽다.......넘모 기여워....!!!!!!!!!!!!!!!!!
6년 전
독자199
헐 헐 헐 드디어 드디어 첫 뽀뽀 아 미친 녹슴니다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00
끄아아악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종현이 짤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지금 날씨도 가을날씨 같은데 진짜로..너무 좋네요ㅠㅠ
6년 전
독자201
세상에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긔여워ㅠㅠ
6년 전
독자202
누가 내 입꼬리 좀 내려주시죠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아 대리만족 설렘폭팔!!!!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ㅜㅜㅜㅜㅜ아 현욕!!!너무 좋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3
아몬드봉봉입니당,, 저 설렘 뿜뿜해서 댓글 쓰기가 넘 곤란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책임지세요ㅠㅠㅠㅠㅠㅠㅠ우리 부기가 얼른 더욱 적극적인 남자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204
미틈달이에요! 아론이한테 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아 다녤아... 너흰 가만히 있는 게 좋을 거 같다... 다른 남자랑 같이 있는 거 보고 불안해 하는 종현이 왜 이렇게 마음 아프죠 ㅠㅠㅠㅠ 민현이가 눈치가 빠르구나 저번부터 느낀 건데 민현이랑 종현이가 상상 이상으로 친한 거 같아요 갑자기 변한 종현이 모습이랑 이번 화 발 작은 종현이랑 눈물 맺힌 거... 이 이상은 제 머리가 생각을 안 해서 모르겠다 드디어 키 읍읍...! 심장 터질 거 같아요...
6년 전
독자205
으안ㅋㅋㅋㅋㅋㅋ 뽀뽀해버렷서ㅜㅜㅜ ㅜ 아앙 기여워서 우주 뿌수고 싶어요ㅠㅜ
6년 전
비회원80.56
으아아아아아아가 뽀뽀했다!!!! 종혀니랑 여주랑!!!!!!으아아악 저 죽어요 작ㅇ가
6년 전
비회원80.56
으아아악 흥분해서 댓글 쓰다가 모르고 등록 해버려쎼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저는 소 미에여ㅠㅠㅠㅠㅠㅠ 으아아 여주랑 종혀니랑 뽀뽀 하다니ㅠㅠㅠㅠㅠ 으아아앙 너모 좋아서 이불 킥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오늘 좋은거 했어요!!!!!!자까님 최고다 최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7
우리 도노가 나왔다니ㅠㅠㅠㅜㅜㅠ 도노야ㅠㅠㅠㅠㅜ 자까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08
아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성가네요 강동호 겁나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넘나 카와이카와이..
6년 전
독자209
꺄아아아뽀뽀 홓ㅎㅎㅎㅎㅎ강동호 귀여워 음성지원되는거 같아옄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10
윽 귀여워ㅠㅠㅠㅠ 뽀뽀했네~~~ 히히 동호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수긍 개빨랔ㅋㅋㅋㅋㅋㅋ좋아 그런자세
6년 전
독자211
으아니니니니니ㅣ니니닛 동호가 여주의 사촌 이였군녀 드디어!!!!!!!!!!!!!!!!!!!!!!!!@!!!!!!!!!! 여주랑 종현이랑 뽑호!!!!!!!!!!!!!!!!!!!!!!@@@!!!를 했어요!!!!!!!!!!!!!!!!!!!!! 이렇게 기분 좋을수가 없군뇨
6년 전
비회원237.169
새벽별입니다
세상에....우리도노 출연 감사해요ㅠㅠㅠㅠ
아론이버전도 궁금하네여ㅋㅋㅋㅋ아론이특유의말투로 아마잘써주시지않았을까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왜케안끝났음좋겠죠ㅠㅠㅠ꽉막힌해피엔딩으로직장인되서결혼하는거까지 쭉쭉 써주셨음했는데 으헝ㅠㅠㅠㅠ작가님 제가 많이 애정해요♡♡♡건강유의하시고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길!

6년 전
비회원74.185
ㅋㅋㅋㅋㅋ작가님 진찌 너무 재밌고 귀여워요ㅠㅠ 근데 작가의 말에서 아론이 말투로 하면 너무 웃길 거 같았다고 한 게 너무 대박 웃겨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칠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 작가님 제 스타일ㅋㅋㅋㅋ입니닼ㅋㅋㅋㅋㅋㅋ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2:12 ~ 4/27 1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