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서울사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8397l 87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ep.13 과거는 과거일 뿐, 이라 말해봤자....










지훈이가 T-19일 때입니다. T-19는 저와 유독 애착관계에 있었습니다. 처음 태어나던 순간부터 유별났었죠. 태어나자마자 저랑 눈이 마주친 이후에 다른 연구원이 안으려고 하면 발버둥 쳤었거든요. 그래서 4개월 동안은 거의 제가 업어 키웠습니다. 그 후부터는 다른 연구에게도 잘 안겨있었고 사람으로 변할 수 있게 된 후부터는 거의 민현이와 함께 있었죠. 아참, 민현이와 W-19(우진), T-19(지훈), P-22(재환)는 같은 베타우리였습니다. 물론 LB-23(성우)은 거의 같은 우리였다고 봐야겠죠. 허구한 날 베타우리에 놀러왔었으니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왜 연구원은 저 고양이랑만 붙어있어? 나는?"








민현이랑 잘 놀다가도 제가 들어가면 다 때려 치고 저에게 달려오던 T-19가 매우 불만인 W-19였습니다. 그에 따라 민현이가 연구원이 아니라 본부장님이라고 고쳐줬지만 W-19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었어요. 물론 들은 채도 안하고 제 등에 업히는 T-19였습니다. 하핫... 그러고 보면 둘은 이때부터 앙숙이었네요.












---











T-19의 엄마와 아빠는 반인반수가 아니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T-19는 제가 인공수정으로 만든 반인반수였기 때문이죠. 사실 T-19가 태어나자마자 T-19의 엄마와 아빠랑 어쩔 수 없이 떨어뜨려 놨어야했습니다. 왜냐면 T-19의 엄마와 아빠는 T-19를 제 자식으로 안 봤거든요. 그 사실을 모르는 T-19는 부모에게 버림받았다는 생각에 잠시 동안 우울증도 앓았습니다. 근데 진짜 잠시였어요. 왜냐면 T-19에게는 같은 우리 친구들은 물론 연구원들이 있었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나.. 버리지 마요..... 안 버릴 거지...?"








항상 확인을 받아야했습니다. 그런 그 아이를 안심시키기 위해 하루에 한 번씩은 꼭꼭 T-19의 우리에 들렀었죠. 그러다 그 사단이 난 겁니다. W-19의 옆구리가 괴사하게 된 그 미친 연구원사건. 덕분에 5일 동안을 베타우리에 못 들렸죠. 3일 동안은 연구하느라 이틀은 기절해있느라. 5일이 지나서야 베타우리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W-19는 아직 완치가 되지 않아 따로 격리시켜놨었죠. 그래서 W-19를 제외한 모두가 저를 보곤 반색하며 다가왔습니다. 물론 T-19가 일등으로 달려왔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아프다는 얘기 들었어요. 괜찮아? 어디가 아팠어?"








"어? 아, 좋은 일 하느라 몸이 거부반응 보였나봐. 지금은 괜찮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본부장님은 항상 좋은 일만 하잖아... 왜 그러케 말해..."








본부장으로 승진을 한 이후로는 항상 그 생각만 했습니다. 빨리 아이들을 데리고 도망을 쳐야겠다. 매일이 바빴죠. 상부가 눈치 채지 못하게 연구의 성과를 계속 내야했고 도망칠 수 있는 계획을 매일 세워야했으니까요. 이렇게 예쁜 아이들이 그런 실험을 당한다는 게.... 또 주책없게 눈물이 나네요...











---







그 미친 연구원이 또 사고를 쳤습니다. 원래 하루가 멀다 하고 치던 사고라 안 그래도 넌더리가 났었는데 이번 사건은 꽤 대단하게 치셨더라고요. 지훈이의 엄마와 아빠는 나이가 꽤 있어서 거의 약에 의존하여 억지로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 둘의 약을 바꿔서 주입했다죠. 그러니까 한 마디로 또라이라는 겁니다. 안 그래도 이 새끼 연구에 자질이 없어서 낙하산 아니냐는 말이 나오는데 이런 기본적인 것도 틀려먹으니까 그것이 거의 확실해지는 거였죠.







"....내가 너 언제까지 봐줘야 됩니까?"








"아니, 약이 너무 똑같이 생겨서..."








"글씨 못 읽어? 내가 네 헷갈릴까봐 이름 써줬잖아요."








처음으로 그 연구원에게 시키는 일이라서 제가 이름도 써줬었습니다. 수컷호랑이, 암컷호랑이. 아니 그렇다고 해서 지훈이 엄마, 아빠에게 표식이 없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엄마에게는 분홍 목걸이가 아빠에게는 파랑 목걸이가 걸려있었거든요. 그런데... 그걸, 하... 진짜 말이 안 나오네요. 아무튼 지훈이에게는 비밀로 붙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제 부모인데 연구원의 실수로 죽었다는 말이 나오면 큰일 날 듯싶었으니까요. 근데요... 배진영이 입을 잘못 털었습니다. 우진이가 그렇게 된 것도 지훈이 부모님이 그렇게 된 것도 다 그 연구원 잘못이라고 민현이에게 이야기해주는 걸 지훈이가 들었다나 봐요. 하필 그날 당직이 그 연구원이었는데 말이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








차마 말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들것에 실려 나오는 그 연구원의 모습은 처참하기 그지없었습니다. 자기가 그런 것인데도 지훈이는 손을 덜덜 떨고 있었습니다. 그 어린 아이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 아이의 감정이 저에게 다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다가갔죠. 그런 저를 발견한 지훈이가 뒷걸음질 쳤습니다. 그런 아이에게 건넬 수 있는 말이라곤...






"괜찮아... 다 괜찮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







"설마, 내가 싫어진 거야...?"








그제야 제게 와서 안깁니다. 덜덜 떨 정도로 오열을 하는 아이를 보니 저도 눈물이 나더라고요. 재환이나 지훈이나 누군가를 죽인다는 것에 이렇게도 예민하고 두려워하는데 더이상은 저도 이런 환경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더 상처받기 전에 빨리 도망쳐야겠습니다. 계획을 앞당겨야겠어요.











---









누군가 문을 쾅쾅 두드립니다. 연구소 냄새가 난다며 잔뜩 경계하는 지훈이 덕에 저도 잔뜩 긴장했죠. 설마, 들킨 건가하고요. 우선 아이들을 다 방으로 집어넣은 뒤 조심스럽게 문 앞으로 갔습니다. 현관문 구멍, 그러니까 현관외시경으로 밖을 내다보니 선배가 보였습니다. 아 진짜...! 말이라도 하고 오던가..! 짜증이 나지만 문은 열어줬습니다. 아직까지 제게 그는 민현이를 구해 온 영웅이었으니까요. 자본주의 미소를 장착하고 그를 맞이하려는데 그는 인사보다 먼저 무언가를 저에게 건넸습니다. 얼결에 받은 그것은 찻잔 세트였습니다. 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너네 그럴 거면 그냥 사겨!!!! 나 귀찮게 하지 말고!!!!!!! 그 놈의 새끼 진짜 오질라게도 괴롭혀!!!!!!"









아... 다니엘인가보네요. 웃음이 나옵니다. 제 웃음에 너나 걔나 별꼴이라는 명언만 남기곤 쿨하게 나가버리는 선배였습니다. 아참.. 이번 찻잔은 좀 숨겨야겠는데... 이미 성우가 봐버렸네요. 하하... 어색하게 마주친 눈동자에 성우가 활짝 웃어주었습니다. 하하핳.... 망했다.










---










흉터가 다 아물었다고 해서 과거에 있던 일을 모른척할 순 없는 노릇이죠. 샤워를 할 때마다 확인하게 되는 등의 흉터가 그것입니다. 등 전체에 대각선으로 나 있는 흉터... 솔직히 반인반수, 그것도 고위험 1등급에 해당하는 아이들은 모든 반인반수가 권리를 갖게 된다고 해도 같이 사는 것은 불법으로 해야 되는 게 맞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진짜 예쁘단 말이에요.... 말하는 거나 행동하는 거나... 진짜 예쁘단 말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주인님은 봄을 좋아 하시니까요."








민현이는 말할 것도 없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역시 주인님은 웃는 게 예뻐."








"참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진짜라니까. 그러니까 이상한 생각일랑 말고 웃으라고. 웃으면 복이 온다잖아."










성우도 곧잘 예쁘게 말하곤 하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생각보다 흉터가 잘 아물었네요. 다행이다."









재환이도 예쁘단 말입니다ㅠㅠㅠㅠ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주인님 밖에 해 떴는데 축구하고 와도 돼요?"








별 거 아닌 것도 꼭 허락 받는 지훈이의 예쁨이란...
아참, 마지막으로 우진이는요... 항상 제가 뒤돌아 있으면 뒤로 와서 안아줍니다. 마치 등의 흉터를 덮어주려는 듯이 말이에요. 이렇게 예쁜 아이들인데...











---








바퀴벌레가 나타났습니다. 우리 애들은 고위험 1등급에 속하는 무시무시한 아이들이지요. 그런데... 어째서 지훈이 제외하고 하나같이 제 뒤에 숨어서 벌벌 거리고 있는 겁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와 엄청 커...! 대단히 크다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솔직히 이건 방사능 때문이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으아아...!!! 다리가 6개야...!!! 그게 보여...!!!!!"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나 방금 쟤랑 눈 마주친 거 같은데...?"







방사능은 또 어떻게 안 거야... 이 와중에 오로지 지훈이만이 휴지를 몇 장 뜯어 바퀴벌레를 처단합니다. 하... 바퀴벌레가 휴지 틈에서 빠져나오니 다들 도망 다니기 바쁩니다. 역시나 지훈이만이 바퀴벌레를 마저 처단하지요. 하.... 위험하긴 개뿔...











+++




Q. 지금 지훈군은 색종이로 무엇을 만들고 있는 거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 인스티즈

"그래도 제 엄마, 아빠인데... 선물이라도 드리려고 목걸이 만들고 있었어여. 분홍색은 엄마꺼, 파란색은 아빠꺼."












****


안녕하세여 서울사람입니다!!!!!!!!!!!!!!!!!!!!!!!!!!!1
비교적 오랜만이네요..? 하하핫 불토를 즐겼씁니다!!!!! 예헤!!!!!
아니 근데 오늘 편 Q&A 내 마음에 쏙 드는데 감동쟁이들은 어떠십니까?ㅎㅎㅎㅎ








초록글은 물론이거니와 추천수가 무려 60개인 것에 대해 감동에 감동을 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
엉어ㅠㅠㅠㅠㅠ우리 감동쟁이들 어디 가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나랑 쭉 함께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주 아무대도 못 가게 만들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프라미슈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  12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 댓 후 감상!!
6년 전
서울사람
죠습니다!!!
6년 전
독자3
후엥ㅇ우ㅜㅜㅜㅜㅡㅜㅜㅜㅜ 저 를 지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왔습니다 작가님 ㅎㅎㅎ 항상 신알신 올때마다 설레요>< 진짜 탄탄한 스토리와 완벽한 필력 ㅜㅜㅠㅠ 오늘도 한번 더 감탄하고 갑니다!! 잘 봤어요 ㅎㅎㅎ
6년 전
서울사람
뭔가 필터링 된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ㅠㅠㅠㅠㅠㅠㅠ나 칭찬에 약하단 말입니다ㅠㅠㅠㅠ엉엉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작가님 챠미에요ㅠㅠㅠㅠㅠ흑 지훈이 넘나 맴찢이다ㅠㅠㅠㅠㅠㅠ애들도 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거 완결 안 내면 안되나요ㅠㅠㅠ평생 보고싶어요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오 그거 꽤나 좋은 생각인데요? 우리 아가들 데리고 끝까지 가볼까요?!
6년 전
독자8
그럽시다!!!z편까지 하고 그 다음은 다시 a-1편으로 시작하면 무한연재 헿ㅎㅎㅎㅎ항상 좋은 글 감사해용ㅎㅎ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생각이네요! 진짜로 z편까지 완결 안나면 그렇게 해야겠어요!!
6년 전
독자4
꽃눈
ㅠㅠㅠㅠㅠㅠQ&A 저는 엄청 슬픈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6년 전
서울사람
맴찢이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언젠가 또 나올테니 잘 기억해두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적는다...ㅍ..파..란 목걸이..분홍..목..걸이....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모는 좋은 습관이죠! 하하하핳
6년 전
독자5
숮어입니다!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아니 그 연구원 진작에 잘랐어야 했는데 ㅠㅠㅠㅠ흑...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Q&A 너무 슬픕니다..우리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퀴벌레도 잘 잡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전체적으로 아주 찌통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엉어엉 우리 지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흡...마지막에ㅠㅠㅠㅠ큐앤에이ㅠㅠㅠ흐앙ㅠㅠㅠ목걸이 지후니가 준거엿니???ㅠㅠㅠㅠ헝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우리 지후이... 정이 많은 아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오예 첫번째 추천 봤다!!!!
6년 전
독자9
단이에요 나 뭔가 알거같아여 처음에 우진이 이름 따서 W-19인줄 알았는데 울프해서 W고 지훈이도 호랑이에서 T 따오고 째니도 폴라베어 해서 P인데 성우에서 고민했는데 블랙레오파드 그대로 쓰면 BL인데 약간 의식해소 LB 라고 쓰신거져!!!!!!? 그리고 중간에 들킨건가 이거보고 느꼈는데 나중에 연구소에서 들이닥치겠져'!!!!!!??!!!!!
6년 전
독자10
지금 저 혼자 완전 뿌듯해여
6년 전
서울사람
와 나 소름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현실 소름돋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말이 안나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속대로 소원들어드려야죸ㅋㅋㅋㅋㅋㅋㅋ소원 아무거나 말해봐여!!!!!! 아니 근데 성우 어떻게 안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겁나 소름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진짜 성우에서 아 제발 제발 이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ㅌㅋㄱㅌㅌㅌㅌㅌㅋㅋㅋㅋ 진짜옇근옄ㅋㅋㅋㅋ 아 너무 욱겨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아무생각이 안들어여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소원 워너원 만나게 해주세영 ㅋㅋㅋㄱㅋㄱㅋㅋㅋ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그 소원은 나도 못 이루고 있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기회 날리지 마시고 뭐랃 내가 들어드릴 수 있는 걸로 말해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소름돋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
서울사람에게
조아 그러면 작가님을 생각에 빠지게 하겠어요 지성이나 다니엘이 여주의 역할을 맡고 여주랑 애들은 반인반수인거져 지성이나 다니엘이 여주와 애들을 몰래 데리고 나와서 사는 외전 보고싶어영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즐거워즐거웡

6년 전
서울사람
14에게
이야 정말 세상 어려운 걸 주시잖아...? 대신 1년 걸려도 가능한 겁니까? 하하하핫

6년 전
독자16
서울사람에게
하하하하 당연하지요 기다릴거에요 꺄르륵

6년 전
서울사람
1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써와 볼게요! 아무튼 단이님 리스펙합니다♥

6년 전
독자11
어예!!!!!!!!!!! 두번째 추천은 접니다 자까님!!!!!! 이렇게 주말 낮에도 찾아와주시면 제대로 심쿵 당해버리자나요~~~~~♥ 자까님 제가 정말 진짜 헐 대박 완전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넘나 재밌게 읽었어요ㅠㅠㅠ역시 자까님 짱짱
6년 전
서울사람
아이 내가 더 완전 대박 진짜 헐 리얼 사랑하죠♥♥♥♥♥
6년 전
비회원72.106
성우 야 입니다 저 진짜 하루종일 기다렸습니다 광광 ;^; 지까님 저번에 감기 걸리셨다고 들었는데 몸은 괜찮으세요?? 아 그리고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ㅅ♡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여!!!!
6년 전
독자13
강낭콩입니다ㅎㅎㅎ 새삼 암호닉 무지개 색으로 정렬되어있는게 참 예뻐요ㅎㅎ 닉네임 찾기도 편하고!!!! 전 보라색이네용ㅎㅎ헤헤 / 작가님 이거 완결내지말고 인티가 할머니 할아버지 될때까지 연재해주새오.... 너무 재밌어요ㅠㅠㅜ♡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핫
6년 전
비회원189.10
푸딩이에요!! 아 역시 재밌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완결은 안났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언젠간 편하게 살수있겠죠?? 다니엘이랑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고 ㅎㅎ
6년 전
서울사람
안냐세여~
6년 전
독자15
아고 ㅠㅠㅠㅠㅠㅠ 애기 지훈이 그래도 마음씨가 너무 예뻐요 엄마 아빠 거 만드는 게 ㅠㅠㅠ 사연 없는 애들이 없네요 ㅜㅁㅜ 씁쓸하면서도 지금 행복하니 다행이에요
6년 전
서울사람
씁쓸합니다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월남쌈이예요!!!흐억ㅜㅜ지훈이 맴찢이네요.. 오늘도 역시나재밌엉‥p)요!!!
6년 전
서울사람
감사합니다 월남쌈님!! 아 월남쌈하니까 아까 시킨 점심이 생각나는데요... 언제 올 생각인 걸까요...
6년 전
독자18
헉 점심아직안드셨어요ㅜㅠㅠ? 배고프시겠네요.. 곧 도착할거예요! 맛있는점심드세요~~
6년 전
서울사람
아잌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왓으면 좋겠네요 내 떡볶이..!!!
6년 전
독자19
아앙아입니다!!!ㅠㅜㅜㅠㅠㅠ오늘도 애들 너무 귀엽네요ㅜㅠㅠㅠㅠ지훈이에게 이렇게나 아픈 과거가 있는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ㅜㅜㅜㅠ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반존대 설렜어요ㅠㅜㅜㅠㅜ그 연구원은 진짜...제가 다 화나네요 그리고 지성이 츤츤거리면서 갖다주고...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눈 마주친 성우가 밝게 웃은 장면 보고 뭔가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찻잔이 깨질 거라고 예상되는...여주도 마음이 너무 예쁘고 애들을 지키려는 게 너무 훈훈하네요 마지막에 바퀴벌레 무서워하는 애들 너무 귀여웠어요 바퀴벌레보다 더 강한 애들이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가 무려 바퀴벌레를 잡는 거 제가 벌레 무서워해서 그런가 너무 멋있고 부러웠습니다,,,지훈이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흑흑 그리고 초반?쯤에 질투하는 우진이 귀여웠습니다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이런 사랑이 가득 담긴 댓글이라니... 전 오늘도 광광 울어버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하나하나 찝어서 이야기해주셔서 감사해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는 그 섬세함에 감동의 눈물이 줄줄 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윤맞봄입니다ㅠ
아 마지맏에 지후니 너무짠해요ㅠㅠㅠㅠㅠㅠㅠ헝 눈뭉

6년 전
서울사람
지후이 꽃길만 걷게 해줄거예요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가을안녕입니다 ↗️↗️↗️↗️↗️저번에 남기신 댓글 보니까 화살표 없으면 작가님이 허전해하시는거 같아서 저는 앞으로 화살표를 밀기로 했습니다❤️작가님 보고싶었어요❣️❣️아유ㅠㅠㅠ우리 지훈이ㅠㅠ목걸이 지훈이가 만들어 준건데...연구원놈을 아주그냥...(험한말) 지훈아 괜찮ㅇ아ㅜㅜㅜ
아마도 찻잔은 또 깨지겠고 성우는 또 혼나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닷!!??

6년 전
서울사람
오!! 저번편부터 화살표가 다시 돌아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안녕님 하면 항상 화살표가 생각나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가을안녕님 화살표 내 측두엽에 입력...! 그 아마도가 아나 곧 일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ㅏ하하핫 찻잔은 무슨 죄니 성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오케오케↗️↗️↗️↗️앞으로 화살표 열심히 쓸게요❤️??
6년 전
독자22
ㅎㄹ..ㅠㅠㅠㅠㅠㅠ 지짜 좀 맴아프다 지훈이 어떡해ㅠㅠㅠ 그 연구원 지짜 싫구요 하 근데 정말 보면볼수록 참이쁘네여..아이들
6년 전
서울사람
그럼여... 우리 아가들 꽃길 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오또카니에요!! 지훈이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런 일을 벌이겠어요 ㅡㅠㅠㅠ 진짜 저 연구원 언제 사라집니까? 대체 언제 짤려요?ㅠㅠㅠ 모든 원흉은 다 저 연구원때문이야ㅠㅠㅠ아 이번에도 성우가 깰 것같은 느낌은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ㅋㅋㅋ 니엘이가 빨리 나와서 꽁냥꽁냥하는 모습도 얼른 보고싶네요! 잘 읽고가요~~
6년 전
서울사람
아니.. 죽었....ㅋㅋㅋㅋㅋㅋㅋ그 연구원 이제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포 조금 하자면 다음화에 니엘이와 수달이가 나옵니다!!!!
6년 전
독자72
모야 나년아 왜 이제 봤냐구ㅠㅠㅠ 그래도 죽었다니까 다행이지만 진짜 짜증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호호...
6년 전
독자25
녜라입니다 작가니무ㅠㅠㅠㅜㅜㅠ 아ㅜㅜㅜㅜㅠㅠ 큐앤에이 읽고 정말 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 맴찢...... 조만간 또 찻잔이 깨지는 일이 일어나겠죠?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다들 정말 귀여운짓만 골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31.109
페이버입니다 으아 작가님 ㅠㅠㅠㅠㅠ 아이들 다 한명 한명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 저런 아이들과 함께라면 평생 갇혀살아야 한대더라도 그 안에서 죽을때까지 행복하게 살 수 있을것같네요 ㅠㅠㅠ 지훈이와 지훈이의 엄마,아빠 뿐만이 아니라 여기저기 씻을 수 없는 피해 입히는 그 연구원 때문에 빡쳐죽겟어요 쾅쾅쾅 너무 안타깝고...지훈아 그런 연구원은 죽여도 싸다 아 그리고 자까님 짤들 너무 다 찰떡이에요ㅠㅠㅠ 애들 예쁜 말 하는만큼 예쁜 짤들..
이번에도 어느날 갑자기 찻잔이 깨지게되겟쬬..?ㅋㅋㅋ 귀엽기도 하지만 이렇게 함께 한 시간이 긴 만큼 서로의 행동을? 미리 예상할 수 있고 말 안해도 알 수 있는 그런 관계가 되었다는게 너무ㅠㅠㅠ좋고 꼭 집이 아니거나 아이들과 함께 있지 않을때도 깨진 찻잔만 보면 성우가 생각날텐데 서로가 이제 일상이 되었다는게 몽글몽글하니 좋네여 아 벌레 나온 것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함께 잇지 않을때는 거의 없겟지만 지후이가 없는 집에 바퀴벌레가 들어온다면 어떻게 될까 상상해보니 너무 귀엽네요.. 으앙 애들 다 너무 설레고 이번 글도 잘 읽었습니다 ❤❤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ㅠㅜㅜㅜㅜㅠㅜㅠㅠ마지막 왜케 맴찢이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ㅜ연구원 나쁜놈 ㅜㅠㅜㅜㅜㅜㅠ이름까지 적어줬다는데ㅜㅜㅜㅜ지훈아꽃길만 걷자?????아 물론 우리 자까님두???????
6년 전
독자26
곰세마리입니다ㅠㅠ 어유ㅠㅠㅠ 우리 지훈이ㅠㅠㅠ 연구원 그자식 ㅠㅠ 지훈이한테 끝까지 상처주네여ㅠㅠㅠ 저 왠지 새로 받은 찻잔의 미래가 보이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
어어어어어ㅓㅇ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바퀴벌레 무서워하니ㅠㅠㅠㅠ 엉엉어엉
6년 전
비회원97.215
샛별이에요!
지후이에게 그런 상처가...ㅜㅜㅜㅜ
지훈아 이제 아프지말구 나랑 행복하게 살자..ㅠ
이 아가들과 함께 권리를 찾는 그날까지
평생 연재해주시..면..좋게...따...♥

6년 전
비회원216.154
묘한 이에요 ㅠㅠㅠㅠ 으어 지훈이,,,ㅠㅠㅠㅜ 오늘 너무 슬퍼요ㅠㅜㅜㅜㅜ 비회원이라 신알신은 못하지만 추천이 된다고 들은 것 같으니 된다면 추천 해드리겠ㅅ읍니다 ㅠㅠㅠㅠ Q&A 눈물 줄줄 사랑해요 ㅠㅠㅠ ㅜㅜㅠㅠㅠㅜㅜㅜㅠ ㅠ ㅜㅜ
6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하 지훈이 너무 착하고 귀엽고... 부모님 생각하는 것도 너무 기특하고...
6년 전
독자29
스리에요ㅠㅠ지훈이 맴찢 다른얘들도 말들을 어찌저리예쁘게하는지..
작가님 저에게 한명만 입양하게 해주세요..제가 잘키울게요..
정안된다면 지성씨 데려갈게요 흑흑ㅠㅠㅠ

6년 전
독자30
[헬로키티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글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6년 전
비회원72.246
황소곱창입니다ㅠㅠㅠㅠㅜㅠㅜ지훈이에게 이런일이... 어쩐지 저 연구원 우진이때부터 맘에 안들더니; 결국... 지훈이 마지막에 너무 눈물나요ㅠㅠㅠㅠ 색종이로 뭐만들어요? 물어봤는데 엄마아빠드릴 목걸이.. 그 목걸이를 차고있던 엄마아빠ㅠㅜㅠㅜ.....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31
지훈이 맴찢이에요ㅠㅜㅜ특히 큐앤에이ㅠㅠㅜ애들 너무 예쁜거같아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9.193
긴롱궈입니다 지훈이한테 그런 사연이 있었을 줄은 몰랐네요....안쓰러워요......그 연구원 진짜....! 그나저나 계속 찻잔선물하는 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둘은 언제 사귀나요! 질투하는 얘들 보고 싶어요!
6년 전
독자32
순주에오!!!!!으엥 그 뮈췬 연구원!!!!!!!그냥 그 놈은 싸이코 아니가여??후....우리 지훈이 너무 안타까워요ㅠㅠ가슴아파라8ㅅ8 그래도 착하고 밝게 커줘서 너무 다행이네요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지훈이한테 너무 슬픈 사연이 있었네요ㅠㅠㅠㅠㅠ저 미친 연구원 그래서 어떻게 됐습니까 죽었습니까?
6년 전
독자33
뜌입니다ㅠㅠ 애들 어무 이쁘네요ㅠㅠ 진짜 저라도 애들 데리고 도망칠듯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90.238
하리하리입니다! 우리아기호랑이ㅜㅜ 많이 힘들었겠군뇨ㅜㅜ 여주는 다니엘이랑 행쇼할 수 잇을까요 ?!♥ 질투쟁이들♥♥♥♥
6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암호닉 색이 더 알록달록해졌네요 ㅎㅎ 오늘도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그 연구원 자식은 진짜 발암 발암...
6년 전
독자35
핫초코입니당
와....저 망할 연구원 장난하니 진짜 어이가 없다....연구원이 웬말이냐
지훈이 진짜 마음이 머무 아프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만다입니다!! 작가님 이번엔 아침에 오셨네요! 별 생각없이 들어왔다가 신알신뜬거 보고 신나서 들어왔어요ㅎㅎ 애들 과거이야기 슬프고 맘아프긴하지만ㅜㅜㅠ 그래서 더 귀여운거같고 더 재밌는거같고 그래요!ㅋㅋㅋㅋ 역시 문제의 근원은 그 연구원이였던걸까요ㅠㅜㅠㅜㅜ 결국은 죽어ㅆ...지만 지훈이 힘들어하는거 보니까 용서할수없어요ㅜㅜ...작가님 나중에 여주과거얘기도 해주실랑가요? 궁금해요! 그럼 전 다음편에 나올 수달이를 기대하면서 작까님 기다리구있겠습니당 감동쟁이라구 불러주시는데, 저두 맨날 작가님ㅁ글 읽고 감동받구가요!!!♡ 이번화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44.59
힝ㅠㅠㅠㅠㅠ 즈쿠에요ㅠㅠㅠㅠ 우리 지훈이..뿌에엥...연구원 너 .. 증말 나쁜애구나..?!!! 마지막에 그 목걸이 만드는 지훈이...맴찢...ㅠㅠㅠㅠㅜㅠ 그리고 애기들 진짜 귀엽고 스윗하고 예뿌당♡♡♡♡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7
[징징이] 일단 제가 그 연구원 강냉이 다 뽑아드립니다. 독자들 화나게 하면 제 명 못산다는걸 느끼게 해줘야 겠는걸요...^^ 막 화가나네 후 지훈이 애긴데 윙깅인데ㅠㅠㅠㅠ 그런일 겪어도 잘 견뎌낸거 보니까 또 너무 이쁘구 다뿌셔... 그냥 제가 땅하나 사서 여주랑 애들 살곳을 만들어줄래요... 아무도 모르는...
6년 전
독자38
바구진입니다!! 혹시 지훈이 부모님께서 하고계시던 목걸이가 지훈이가 만든거....? 사실인가요? 설마요.... 진짜면 완전 슬픈 이야기네요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39
래미쨘이에여 ! 저렇게 하나하나 소중하고 예쁜애들이 다 과거에 아픈상처가 있다는게 넘 맘이아파요 ㅠㅠㅠㅠㅠ 애기들아 주인님사랑길만 걸어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입니다! 아 진짜 저 연구원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연구원이 되었대요? 진짜 노답... 목걸이 지훈이가 만든거라니 눈물나여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0
늘부입니다 재환이에 이어서 지훈이까지ㅠㅠㅠㅠ 진자 가슴이 아프네요 실험을 하니까 애들이 저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해도 싸다... 쟤는 진작 짤라버렸ㅇㅓ야 했어요...
6년 전
독자41
설아예요!!!! 지훈이 겁나 맴찌수ㅜㅜㅜ근데 점점더 애들ㅇㅣ 카와이해지고ㅜㅜㅜ있어요ㅜㅜ다들 꽃길만 걸었으면ㅜㅜㅜ
6년 전
독자42
하..그 연구원 진짜...발암이네요! 아니! 발암 물질에게 미안하네요!ㅠㅜ저런거에 비유하다니ㅠㅠㅠㅠ애들 진짜 다 하나같이 사랑스럽네요ㅠㅠ아직 다녤이가 준 찻잔은 안녕한가요..?ㅎ
6년 전
독자43
[삐까]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아 애들 넘나 귀여운것 ... 나도 저런 반인반수 있었으면 ㅎ..
6년 전
독자44
지훈이ㅠㅠㅠ 그런일이 있었구나ㅠㅠ 너무 마음아파요ㅠㅠ 그래도 다른 애들이랑 있어서 다행이에여ㅠ
6년 전
독자45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진짜 신알신은 예전에 했어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우진이나 재환이나 지훈이나 상처를 알게 되니까 마음이 아프네요 이재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하튜
6년 전
독자46
칭칭입니다!!ㅎㅎㅎㅎㅎㅎ오늘도 애기들은 예쁘네요ㅠㅠㅠㅠㅠ다들 상처가 하나씩 있네요..마음의 상처든 몸의 상처든요..그래도 그 상처들을 통해서 서로 더 끈끈해지고 성숙해지는 것 같네요!!
6년 전
독자47
가슴아픈 과거 이야기가 있었네요ㅠㅠ흡흡 앞으로 더 행복한 일들 가득하고, 우리 여주도 핑크핑크한 사랑할 수 있길♥
6년 전
독자48
@불가사리입니다 아이들 이름의 비밀을 알아내었답니다 지훈이 T-19는 Tiger 19살 우진이도 Wolf 19살 이런 식으로 정해지는 게 맞나요??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요 맞는다면 정말 뿌듯할 거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 아가들의 귀여움에 치이고 갑니다 바퀴벌레를 무서워하는 모습은 다 똑같네요 지훈이가 믿음직스러워요 오늘도 너무 재밌는 글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앗 이미 다른 분도 이름의 비밀을 알고 계셨네요 제가 처음인 줄 알고 좋아했어요 (머쓱)) 그리고 큐앤에이 보면서 또 울컥했습니다 ㅜㅜㅜ 지훈이가 만들어준 목걸이인데ㅜㅠ 나빴어 연구원 미워!
6년 전
독자50
지훈이 너무 마음 아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에게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ㅠㅠㅠㅠㅠ더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네요...ㅠㅅㅠ 착한 지훈이 그래도 엄마 아빠라고 목걸이 접어 드리려고 하다니 너무 귀엽고 착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에규ㅠㅠㅜㅜㅜㅜㅜㅠ쥬나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라푸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2
양이 입니다!! 오늘 글의 느낌이 뭔가 몽글몽글 하네요... 특히 마지막 지훈이 인터뷰 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4
뀨쮸입ㄴ다ㅠㅠㅠ 하이고 지훈이한테 저런 사연이 있었군요? 제가 다 마음ㅇ 아프네요 이 나쁜 연구원!! 벌 받은거에요 아주ㅠㅠ 거기다 다니엘이 찻잔까지 다시 선물해주다니 (오열) 우진이 오열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다 너무 예쁘고 착해요ㅠㅠ 힝❤️❤️❤️
6년 전
독자55
심장팤팤이에요! ㅎㅎㅎ 예쁜아가들ㅠㅠㅠ너무 귀여워서정말 좋아요ㅠㅠ 하루종일 바빠서 못보다가 신알신떠있는데 너무너무설레서 금방달려왔어요ㅎㅎ
6년 전
독자56
Q&A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ㅠ 지훈이한테 슬픈 일이있었다니... 연구원 정말 나쁘네요!
6년 전
독자57
민트향입니당 아 마지막글..감동쟁이 1인은 눙물 뿜뿜입니다....지후니...이쁜이...흐윽... 작가님 사랑해요..넘흐 재밌어요..흐윽...♥
6년 전
독자58
[졔졍]입니다
신알신이 왜 자꾸 취소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도대체 몇편을 놓친 건지ㅜㅜ
6개정도 쭉 읽었네요ㅎㅎ다음글도 기대하고 있을게융♥

6년 전
독자59
아 지훈이 너므 맴찢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목걸일 지훈이가 만든거였다니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빨간머리예요ㅠ 아휴ㅠㅠ 우리 지훈이에게도 그런 아픔이 있었네요 그 어린 아이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그랬겠어.. 그러고도 얼마나 무서웠으면 그렇게 떨었겠어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에요!!!와 진짜 너무 글을 읽으면서 힐링이돼여ㅠㅠㅠ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61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프다 진짜 연구원님아 왜 그랬어욮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가 죽이려고 한것도 얼마나 힘들었을건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너무 하네 ! 휴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이 또 ㅎㅎ 성우야 ㅎㅎ ....재환이ㅜㅠㅠㅠ이제 괜찮아 흉터는 ㅠㅠㅠㅠㅠㅠ우진이랑 민현이 마저 바퀴벌레를 ㅋㅋㅋㅋㅋㅋ아가들이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62
줍줍입니다?하....그래서....그연구원새X가 또 사고를쳣다고여....^^.....이거 인내심태스트죠 작가님....ㅎㅎ......진짜저놈때리거싶다....하.....그와중에 벌레무서워하는 고위험아이들귀엽구여....짜릿해!새로워!잘생긴게최고야!
6년 전
독자63
작가님 생탱감입니다 ㅠㅠㅠㅠ 어휴 이제서야 보고있네요 ㅠㅠㅠㅠ!! 우진이 너무넘누 귀여워서 부들붇르 ㅠㅠㅠㅠㅠ 정말.. 사실 최애가 우진인데 ㅠㅠㅠ 저런 멍뭉미(?) 너모너모 좋단말입니다...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비회원178.79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웅앵웅입니다 비루한 비회원이라 신알신 기능도 없고 그래서 수시로 글잡 들락날락했는데 이런 일이 ㅠㅠㅠㅠ 심지어 두편이나 ㅠㅠㅠ 흑흑 너무 무리하시지마세요 작가님 쩨고에요 감사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64
이 망할 연구원놈ㅜㅜㅠㅠ 망할노뮤ㅠㅠㅠ 너때문에 우리 지훈이가ㅠㅠㅠㅠㅠㅜㅜ 마지막 인터뷰도 너무 너무 찌통입니다...
6년 전
비회원213.115
푸린이참새입니다 진짜 저 연구원이 문제 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지훈이 맴찢이에요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Q&A도 넘 맴찢인데 축구하러 나가도 되냐고 묻는 게 넘 예뻐요 ㅠㅠㅠㅠㅠㅠ 아휴 아휴 울 지훈이......
6년 전
독자65
파랑토끼에요
목걸이 그거 지훈이가 만들어준거였구나ㅠㅠㅠ 진짜 우진이다치게하고 지훈이 부모님 죽인 그연구원 진짜 나빠요ㅠㅠ

6년 전
독자66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해 저렇게 밝게 자라고 있다는게 대단한 거였어..ㅠㅠ
6년 전
독자67
지훈이의 과거엔 그런 아픔이 있었네요~ㅠ 나쁜 인간 같으니라고~아이들은 이렇게 착하고 예쁜데~ 이 아이들을 위험하다는 편견을 만든건 인간들이었네요~쁨쁨♡♡♡이쁜이들~ 어쩜 저렇게 말을 예쁘게하나요♡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68
지훈이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ㅠ 그 어린 나이에 안 좋은 일을 당했으니ㅠㅠㅠ 그래도 지금은 이렇게 행복하게 지내서 다행이야ㅠㅠㅠ 애들이랑 여주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ㅠㅠㅠ
6년 전
독자69
기화입니다. 지훈이 대답 맴찢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저렇게나 착한 아이들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훈이ㅠㅠㅠㅠ목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든다는거ㅠㅠㅠ얘기나오니까너무막찡하고그러네여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71
굥뷰죰햬입니다
지후니에게 저런 슬픈 과거가ㅠㅠㅠㅠ
넘 안쓰럽고 아련하고 막 그러네여ㅠㅠ

6년 전
독자73
과거 이야기를 듣고 나면 왜 짠해질까요 ㅜㅜㅜㅜㅜ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인터뷰 지훈아 ㅜㅠㅜ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슬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작가님 정주행 하는데 너무 재밌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75
ㅋㅋㅋㅋ다니엘의 비밀은 지성이의 고해성사롴ㅋㅋㄱ뽀록이났군욬ㅋㅋㅋ빨리 사겨ㄹㅏ!!!
6년 전
독자76
흑흑 작가님 너무 재밌슴다... 어쩌다 보게 되서 정주행 중인데 너무 아련미 넘쳐요...
6년 전
독자7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안본 편을 찾았다
여기부터 쭉 읽어야지

6년 전
독자78
맘아파맘아파 사람이 젤 나뻐요 흡흡흡
6년 전
독자79
아 진짜 글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도 넘 이쁘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작가님 쭉 함께 하고싶어요 시켜주세요ㅠㅠ
6년 전
독자82
지훈이 Q&A 너무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엄마,아빠라고 생각했는데 그 연구원은 참 낙하산 티 팍팍내고ㅠㅠㅠㅠㅠ얘들은 마음도 다치고 몸도 다치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이 어쩜 하나같이 너무 과거들이 맘 아파서ㅠㅠ
6년 전
독자83
아니 진짜 그 미친 연구원...!! 저렇게 이쁜 애들을...대체왜ㅠㅠ
6년 전
독자84
오늘도 진짜 귀여운거 맘껏 하는 애기들이네요 ㅠㅠㅠ 힐링물이에 ㅛ완죠니 힐리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오늘은 지훈이 과거 얘기네요.. 엄마랑 아빠를 연구원 실수 때문에 잃다니ㅠㅠㅠㅠ 너무 맴찢인데 큐앤에이가 더 슬퍼.. 너무 순수해보여서 더 슬퍼.. ㅠㅠ ㅠㅠ
6년 전
독자86
쥬니ㅠㅠㅠㅠㅡ진짜 그 연구원 정신 어따달고 다니는거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너무 슬픈것같아요....그 때문이 부모도 잃고.... 어떡해 그럴수가 있는거죠? 사람이 아닐지도 모르겠어요ㅠㅜㅠㅜ
6년 전
독자88
아 넘 ㄱ ㅣ엽고 너무 비규ㅣㄱ차... 작가님...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E88 서울사람 12.26 21:0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다니엘의 생일파티76 서울사람 12.11 23:0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D104 서울사람 12.07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C104 서울사람 11.23 23:5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155 서울사람 11.13 22:4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우진이의 생일잔치47 서울사람 11.03 00: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Z (完)150 서울사람 10.22 23: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Y109 서울사람 10.16 0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X111 서울사람 10.11 00: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151 서울사람 10.08 19: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96 서울사람 10.06 11:4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U80 서울사람 10.04 02: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어라? 추석인데....?58 서울사람 10.04 00:1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T93 서울사람 09.28 21:0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76 서울사람 09.27 01:1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일까요?47 서울사람 09.24 16: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R100 서울사람 09.20 00:2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127 서울사람 09.18 00:4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96 서울사람 09.12 02:0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104 서울사람 09.06 2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N111 서울사람 09.04 22:2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128 서울사람 09.03 13:3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118 서울사람 09.01 00: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K144 서울사람 08.30 00:3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J115 서울사람 08.28 22:5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