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7960l 7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ep.17 사실 배진영은요...











저번에 선배가 와서 결혼 이야기를 한 뒤로 자꾸만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왜 그런지 이유조차 알 수가 없어서 더 답답하네요. 그래서 술 마시자고 배진영을 불렀습니다. 지성선배 때문에 답답해진 거니 선배를 부를 수도 없는 노릇이고 다니엘은... 아직 그 정도로.... 친하진... 않으니까요. 그래요. 솔직히 다니엘 앞에서 술 먹고 막 이상한 짓 할까봐 겁나서 부르지 못하겠습니다... 아무튼 지금 내 앞에 앉아 잔을 기울이고 있는 배진영을 빤히 보았습니다. 마시던 소주잔을 내린 배진영도 나를 보는 군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취하셨죠?"









"조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그런 거 같습니다."






그런 거 같다며 살풋 웃는 배진영을 보니 배진영이 처음 들어왔을 때가 생각납니다. 배진영은 한 마디로 낙하산이었죠. 듣기로는 아빠가 유명한 연구원이셨고 엄마가 그때 당시 중소기업 CEO셨거든요. 물론 지금은 대기업이 된 기업입니다. 돈이 진짜 너무 많으면 다른 세계 사람 같다고 하잖아요. 막 전용기 있고 요트는 기본에 사는 집은 궁전 같고 그런 사람이요. 그런 사람이 배진영입니다. 배진영 최고..! 아무튼 연구소장이 아주 어화둥둥 하던 걸 보면 그때 당시 제 성격상 배진영이 마음에 들었을 리가 없죠. 개무시도 그런 개무시가 없었습니다. 근데 배진영은 자신을 개무시 하는 저를 실실 웃으며 졸졸 쫒아 다녔습니다. 신입치고는 낙하산빨로 어디든 다 갈 수 있는 골든연구원증을 가지고 있어서 틈만 나면 제 연구실에 들어와 이것저것 물었었죠. 문제는, 애가... 똑똑하지 못하다는 겁니다. 문과 출신의 연구원이 알면 얼마나 알겠습니까. 기본적인 식도 틀려먹어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선배님, 안 늦으셨습니까? 아까 9시엔 일어나야 된다고 하셨잖습니까."







"아....!"








아, 이런... 왜 벌써 큰 바늘이 7에 있지요? 망했습니다, 진짜.... 어떡하지 싶은 그때 배진영이 겉옷을 챙겨 일어납니다. 저도 그런 배진영을 따라 일어서는데 갑자기 머리가 핑 도는 겁니다. 배진영이 급하게 잡아줘서 쓰러지는 것은 면했지만, 속도 좋지 않네요. 아... 그럴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테이블에 소주병이 5병이나 있네요... 옛날엔 껌이었는데... 저도 나이가 들긴 들었나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술 많이 약해지셨네요. 대리 불러드리겠습니다. 화장실이라도 다녀오시겠습니까?"








"어? 아냐.. 그냥 바람 좀 쐴래."








나가기 위해 계산을 해야했습니다. 카드를 꺼내고 있는데 이미 계산을 끝낸 배진영이 절 부축해주네요. 아... 다음엔 꼭 제가 사야겠습니다. 배진영에게는 맨날 얻어먹는 것 같습니다.
















---








눈이 번쩍 떠졌습니다. 다리에 반동을 줘 벌떡 일어나 앉았습니다. 제 방이네요....? 저, 어제 어떻게 들어왔죠...? 어제 무슨 일이.... 상황파악을 위해 두리번거리고 있는 제 눈에 문지방에 기대 서 있는 성우가 보입니다. 아.... 미친.... 나가 죽어야겠네요. 나 어제 꽤 많이 진상이었군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우와, 표정 보니까 다 기억나시는 모양이야."









어색하게 웃으며 슬금슬금 침대에서 내려오다 삐끗해서 그대로 바닥에 주저앉았습니다. 그 와중에 달려와 잡아주려던 성우가 이미 넘어진 날 내려다보다 쪼그려 앉아 눈높이를 맞추며 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아니, 왜 그렇게 많이 마셨어? 주인 뭐 힘든 일 있어?"








고개를 저으며 성우 어깨를 토닥여주었습니다. 그런 성우가 먼저 일어서더니 저에게 손을 내밉니다. 그 손을 잡고 일어났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뭐, 주인이 없다니까 없는 줄 알게. 그래도 주인... 힘들면 진짜 말해줘야 돼. 숙취는?"








그래도 숙취는 없어서 다행이네요... 아... 그나저나... 애들 얼굴 어떻게 보지요...?










---








그러니까 어젯밤 배진영에게 이끌려 집 앞까지 왔습니다. 굳이 마당 밖에서 배진영을 보낸 뒤 비틀대며 걸어 들어갔죠. 마당 한편에 놓인 바람 빠진 축구공을 발견하곤 뻥 찼으나 얼마 못 가 떨어졌습니다. 그 축구공을 바라보다 보니 진짜 집에 왔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편해지면서 술기운이 다시 올라왔습니다. 급 올라온 술기운에 숨을 크게 들이마시곤 들이마신 만큼 다시 숨을 내쉬었습니다. 그리곤 근처에 있던 벤치에 앉아 하늘을 올려다보았습니다. 초승달이 날카롭게 빛나고 있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주인? 안 들어오고 여기서 뭐해?"







어? 성우입니다. 언제 봐도 잘난 저 얼굴을 보니 민현이랑 왜 그렇게 아웅다웅하는지 알겠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어허, 뭘 잘 했다고 웃어. 여기까지 술 냄새가 진동이야, 아주."









"성우야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참나, 내가 그러면 뭐 주이이인 하며 화 풀 줄 알고? 풀지, 그럼."









해실해실 웃으며 다가와 날 끌어안고 둥가둥가 거립니다. 역시... 성우는 날 귀여워하는 게 틀림없습니다. 아무튼 그런 성우와의 감동적인 만남을 뒤로하고 성우의 손에 이끌려 집에 들어왔습니다. 시간이 늦었는데도 안자고 있던 아이들이 나를 돌아봅니다. 그 중 우진이가 거의 역정을 내던걸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지금 시간이 몇 시야? 아니, 최소한 몇 시에 들어온다고 말이라도 하고 가던가!!!"








깜짝 놀라 저도 모르게 성우 팔뚝을 잡았습니다. 또 그거에 화난 우진이였지요. 그런 우진이는 민현이가 맡아서 잠재웠습니다. 분명 잘못한 게 맞는데... 왜 이렇게 서러운지 모르겠네요. 잔뜩 풀 죽어서 거실을 지나쳐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곧 방문이 열리고 우진이가 따라 들어왔죠. 또 놀라니 우진이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하는 겁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미안해, 주인... 화내려던 게 아니라... 그냥... 걱정되서..."










알죠. 이해하죠. 이제야 우진이다워서 쿵쾅거리며 우진이에게 걸어가 안아주었습니다. 걱정시킨 게 미안하기도 했고 우진이를 안아준 게 오래된 것도 같아서 이 김에 안아준 거죠. 갈피를 못 잡던 우진이 손이 제 등에 안착했고 우진이도 힘을 줘 저를 안아주었습니다.








"미안해, 우진아. 내가, 오늘은 약속을 못 지킬 것 같아서.. 그래서 시간을 못 말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못 지키는 게 뭐 어때서."










"우리 사이에 신뢰가 깨지잖아."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그럴 일 없어."








세상 단호한 그 목소리가 뭐가 그리 귀여울 일인지. 안고 둥가둥가거렸습니다. 솔직히 여기까진 훈훈합니다. 문제는 그 다음이었죠. 우진이와 이야기를 끝내고 우진이가 나간 뒤 옷을 갈아입고 나니 편해진 복장만큼 마음이 훨씬 편안해지면서 술기운이 배가 되어 올라왔습니다. 슬슬 기분이 좋아져 실실 거리다 밖으로 나갔죠. 아직도 잠 못 들고 있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그냥 아이들이 보이면 조용히 좀 씻고 들어가 잤어야 되는데... 술이 웬수죠.








"으.... 겁나 귀여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네?"









"역시 우리 애들이 짱이야. 최고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주인 핸드폰 어디 있어? 동영상 촬영 되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하.... 술.... 술이 문제야. 그쵸?"










"아니지. 너희가 문제야. 누가 이렇게 귀여우래! 으... 심장아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하핳 주인님 이러는 거 오랜만이네요. 저번에도 한 번 이러시더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저번에도 이런 적이 있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응. 너 태어나기도 훨씬 전에. 나뿐이었을 때."








"으그 귀여워..! 귀여워 우리 지후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주인님. 그냥 주무시자. 이럴 때가 아니야. 주인 내일 후회해."








"그치만! 이게 내 진심인 걸! 맨 정신이 못할 말 다 해놔야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흫흐흐흫 귀여어."










"지짜... 우지니 너무 귀여워... 오늘 안고 자야겠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나이스. 무르기 없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그냥 좀 자!!!!! 자라고!!!!!!"







......아, 차라리 기억이 안 났으면...










---







아마도 지성선배가 이런 마음이었을까요... 내가 진짜.... 어쩌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김주정뱅이. 흥. 안고 잔다고 했으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저번에도 술 다신 안 마신다고 했던 거 같은데요. 또 마셔서 굳이 왜... 그러셨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주인. 나 어때? 귀여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너무 그러지마. 심장 아프실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그래도 주인 진심 들어서 좋았어요."











그래... 좋았으면 난 됐어....













+++



Q. 주인이 11시가 넘어서도 안 들어올 때 무슨 생각이 들었었나요?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연구소에 다시 잡혀 들어갔나.... 무슨 일이 있어도 10시를 넘기는 일이 없었거든."













***


영앤리치배진영. 그건 진리아닌가요?
배진영 뒷배경은 후에 차차 알아보죠!



사실 주인은 연구원이었을 때 주 5일 동안 술 마신 경력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주정뱅이었는데 6개월 간 어떻게 참은 건지... 역시 아이들은 대단합니다..!
그나저나 오랜만이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나 또 방탕한 생활을 즐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는데 인생은 워너원이고 인생은 술이야.
그래서 오늘 술 편 데려왔어요. 킁킁. 글에서 술냄새나...






아니 근데 말입니다... 요즘 글을 올리면 추천이 50개는 가본으로 넘어가요...
이거 혹시 감동쟁이들과 나의 그린라이트일까요....?
저번편도 추천이 무려 77개라고요...! 행운의 숫자가 무려 2개씩이나 있는 것을 보니 말입니다.
이건 무조건 그린라이트에요(?). 내가 알아. 난 다알아. 다 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초록글도 막 올라간단 말이죠. 이건 뭐 빼박이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 인스티즈

나랑 겨롱해. 빨리 도장찍어.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핀아, 망고주스, 넘나꿀잼, 옹성우, 마이쮸, 빵, 복실이, 우진 열광 세포, 황제펭귄, 진짜대박리얼옹, 포로리, 웬디,

퍼지네이빌, 수달둥, 윙팤카, 루디, 월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  127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앗뇽!!!!
6년 전
독자12
가을안녕입니다↗️↗️↗️꺄아아 작가님 글 올라왔다는 쪽지에 후다닥 달려와서 1댓 선점!!❤️❤️❤️ 항상 이성적이던 여주가 오늘 아이들에게 제대로 놀림당하네욬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여어어??개인적으로 음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오늘 편 넘나 맘에들었구요...ㅎ 술주정 받아주는 애들 넘나 귀여운데 제 현생에는 저런 애들이 없어여...ㅠㅠㅠㅠ다 술주정 안받아주는데ㅠㅠㅠ여주 복 터졌어 증마류ㅠㅠㅠ 그래서 수달은 언제쯤 나오나여...(집착) 얼른 모든 아이들이 기대하며!!오늘도 잘읽고 갑니다아!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4
나오길 기대하며!!
6년 전
서울사람
가을안녕↗↗↗↗ 요즘 아주 화살표가 그리워가지고 제가 빠르게 왔찌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도 음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번 편 레전듭니닼ㅋㅋㅋㅋㅋㅋㅋ전... 집엔 잘 들어가서 친구들이 잘 받아줘요... 그래도 집 잘 들어가는 게 어디냐고...ㅎ 수달은... 제가 다음편에 한번 살짝 들고와 볼게요! 안되면 뭐... 어쩔수... 뭐....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빨리 아이들 다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리 관린이도 허뤼업!
6년 전
독자18
음주 체고야아...짜릿해애애...乃乃乃乃乃
6년 전
서울사람
18에게
역시 뭘 아시는군여(하이파이브

6년 전
독자22
서울사람에게
(짝)✋️

6년 전
독자2
리치 배진영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반인반수들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엉엉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그것은 진리지요?!!!!! 헤헿 잘 보셨다니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
힝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너무 오랜만에 오신거 아녜요? 튼 사랑한다구요
6년 전
서울사람
앗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일찍 올 수 있도록 노력해 볼게요(찡긋
6년 전
독자7
사랑해여 작가님 진짜 작가님 글 다섯번은 읽은것 같아요 계속 봐도 질리지 않아 (흐뭇)
6년 전
서울사람
아잌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내가 또 칭찬 엄청 좋아하자나♥
6년 전
독자10
오늘도 구독료 또 내고 볼거에요 칭찬 해주세요 ❣️❣️❣️
6년 전
서울사람
10에게
으아니..!!!!!! 그냥 칭찬으론 부족해요. 뭐라도 줘야돼...(은근슬쩍다시건네본다)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여주 취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고민이 해결되진 않았지만 그대신 귀여운 모습을 봤네요 ㅎㅎ
6년 전
서울사람
앗녕!
6년 전
독자4
선댓이요 핫뚜
6년 전
서울사람
안녕ㅇㅅ!!!
6년 전
독자15
자까님 빵입니다 ♡♡ 아니 우진아 ㅠㅠㅠㅠㅠㅠ 우진이는 너무 아가아가 해서 더 사랑해주고 싶은 아이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주량 엄청 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싸라냉ㅅ요! ♡♡
6년 전
서울사람
빵님 하잇!!!!♥ 맞아요 우리 우진이는 질투도 많고 집착도 심해서 무조건 더 먼저 많이 해줘야해요ㅠㅠㅠㅠㅠㅠ그럼 점마저 ㄱㅇㅇ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배진영과 리치는 완벽한 조합입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그럼요 그럼요 뭘 아시는 군요?!!!! 저도 매우 많이 독짜님을 사랑해요♥
6년 전
독자6
이시간까지 안자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 근데.방탄한 생활...? ㅎㅎㅎ 자까님도 워너원과 방탄팬이신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술마셨는데요? 앗 오타가...!!!!!!!!!!!!!!!!!!11
6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댓글 첨 달아봅니다 놀라서 허겁지겁 들어왔는데 저도 심장이 너무 아픕니다 너무 귀여워요 흑흑따 심장 붙잡고 잘 보고갑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웜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처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영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자까님 저 약간(많이)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귀여워 ..... 애들도 귀엽고 작가님도 귀여워 ....!!
6년 전
서울사람
에헤이 약간이라니 나 조금 섭섭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많이많이매우많이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1
괄호하고 많이 ...❤️❤️❤️❤️❤️ 써짜나여 짝가님 ❤️❤️❤️❤️❤️❤️❤️❤️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부끄러워하시면 네?! 내가 더 많이 표현할거야!!! 어?!♥♥♥♥
6년 전
독자13
ㅠㅠ 저돌적이야 사랑해요 !!!!!!!!!!!!❤️❤️❤️❤️❤️❤️❤️❤️❤️❤️❤️❤️❤️❤️
6년 전
서울사람
13에게
헤헤헷(코쓱

6년 전
독자16
갸악 너무 좋아요 핸썸ㅜㅠㅠㅠ 진영이가 최고네요 이번 편에 여주 너무 귀여워요 주정뱅이! 성우도 너무 귀여워여 사랑해요ㅠ작가님
6년 전
서울사람
으아아앙 제가 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7
저는 이제부터 알파벳을 만들거에요! 제목에 알파벳이 하나하나 갈때마다 끝이 올까봐 너무 슬퍼요ㅠㅠ 알파벳이 백만개쯤 있었음 좋겠어여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웜멬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안그래도 알파벳 끝나게 되면 어떻게 할지 고민이에요. 한국적이게 ㄱㄴㄷㄹ로 갈까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
ㄱㄴㄷㄹ 좋아요! 작가님이 글ㅇㄷㄹ 써주신다면 뭐든!?
6년 전
독자19
드디어..!회원이 되고나서 댓글을 달아보네요ㅜㅜ아이들과 지내는 모습 진짜 너무 귀엽고요...박우진 귀염댕이구요...수달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6년 전
서울사람
우어!!! 축하드려요!!!!!!ㅎㅎㅎ 수달이 다음편에 데리고 와 볼게요!
6년 전
비회원212.141
긴롱궈 입니다!!!!안기는 우진이 으윽.......너무 심장아파요....ㅠㅠㅠㅠㅠㅠ다정킹 성우도 아주 그냥 심장을 뚜까 때리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하잇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그러게요... 근데 뭐 워낙에 인사불성이라서... 그냥 아이들이 없으면 싶어요.. 그 모습 보여주기 매우 창피하니까...ㅠ
6년 전
독자21
고막남친 입니당 하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 아가들 ㅠㅠㅠㅠㅠ 우진이 안고 안잤다고 삐진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그리고 진영이 리치 실화입니까 그렇다면 제가 연구소에서 납치해가겠습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고막남친님 하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납치범이다!!!1 나나 납치해달라!!!! 오늘 회사가기 싫다!!!! 빼애애애ㅐ애액
6년 전
독자23
휴...진짜 작가님은 저더러 어쩌라고 이런 글을 써주시는거죠?자기 직전에 읽었더니 설레서 잠이 안오잖아요!!미워ㅓ!!!ㅠㅠㅠㅠ헣 장난이구요 설마 첫 줄 때문에 놀라셨으면 죄송해여...쭈글..항상 재밌게 보고 있는데 이렇게 댓글 남기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용!댓글은 안 남겼었지만 항상 작가님 글 기다리고 글이 올라오면 재밌게 읽고 있었답니다❤️진짜 작가님 너무 금손이예여...암호닉 지금도 받으신다면 [류아]로 신청하겠습니돠ㅏ!!!!
6년 전
서울사람
아 사실 엄청 쪼그라들었는데 금세 어깨가 태평양만해졌네요. 헤헿 기뻐랗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뭘 또 이렇게 칭찬까지 바리바리 싸서 왔어요 기분 좋게.. 류아님 내 마음속에 저장-★ 해야겠네!!!!!!!!!1
6년 전
독자24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ㅠㅜ 일요일의 마지막(....?) 을 자까님 글로 마무리 지어서 기부니 죠아요ㅠㅠㅠㅠㅜ퓨ㅠㅠㅠㅜ 아 그런데요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제 암호닉 색깔 너무 마음에 들어욯ㅎㅎㅎ보라보라ㅎㅎ 암호닉도 보라콩이라고 확 바꿔버릴까요ㅎㅎㅎㅎㅎㅎ껄껄
6년 전
독자26
아이고 세상에 저는 강낭콩이애오.... 깜박했어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보라콩이라 하셔도 강낭콩이라 알아듣는 찰떡이 되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
작가님....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아요... 안되겠어요 정주행 하고 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애들 주인 놀리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저런 놀림이라면 평생 놀림당할래!!ㅎㅎ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주무셔요... 아침에 후회하실라... 난 낮잠을 무슨 5시간이나 자서 잠이 안 오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
후 자까님 짤 넘 적절한거 아닙니까?ㅠㅠㅠ진짜 심장 저격ㅠㅠ❤️넘 좋아요ㅠㅠㅠ울 애들이랑 햄복했으면 좋겟어요!저도 오늘 술 마셧는데 글에서도 술냄샠ㅋㅋㅋㅋㅋ[하마하마]로 암호닉 신청하겟슴다 좋은 밤 되세유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마하마님 나랑 술친구 딱이시네! 근데 나 사실 술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 잘 하지는 못해요...ㅎ
6년 전
독자30
저는 또듀 4병까디 가능해욬ㅋㅋㅋ아오 댓글도 술냄새나네요!ㅋㅋㅋㅋ자까님 글 너무 사랑해요!!!!!!!알러뷰 쬭
6년 전
서울사람
큰일이네... 내가 너무 술을 못해서 하마하마님이 속상하시겠네...(사실내가더속상함
6년 전
독자29
빨간머리예요 역시 맨정신에 못할 얘기는 취해서도 하는게 아니야ㅠㅠㅠㅜㅜㅜ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그쵸? 그래도 귀여우니ㅎㅎㅎ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웜메 명언이 여기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1
키키키키키키키키키키 자까님 내 마음속에 도장~~~~~~! 여기다가 찍고 가겠습니다 어휴휴ㅠㅠㅠㅠㅠㅠㅠ넘 조아여 낼 월욜이라 우울했던차에 자까님 알림 보는 순간 갑자기 힘이 생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방탕한 생활 맘껏(?) 즐기세여~~~~~~~~어차피 서로서로 좋자고 사는 건데~~~~~~~! 맘껏 즐기시고 편할 때 와주셔도 아주 됩니다!!!!!!!!!!!!! 자까님 오늘도 제가 많이 따랑해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밝으신 분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아주 힘이 생겼습니다!!! 오예!!!! 오늘도 화이팅!!!!!
6년 전
독자32
옹성우입니다! 오늘 편 읽으면서 계속 흐뭇하게 우르면서 봤어요!! ㅋㅋㅋㅋ 주인이 술 먹고 애들한테 귀엽다고 하는 모습도 귀엽고 그걸 보고 주인을 귀여워하는 애들도 귀엽고ㅠㅠㅠ 왜 여기에 나오는 애들은 다 귀엽고 난리죠???!!!! 귀여워서 짜증나ㅠㅠㅠ 우리 여주는 왜 갑자기 술을 그렇게 먹고 와가지고! 해서는 안 될 짓을...!우리 여주 많이 힘들었나 보다...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리취 진영이!! 나랑 친해질 생각은 없니? 내가 잘해줄게ㅠㅠ 나랑 친하게 지내자 ㅎㅎㅎㅎㅎ 오늘 편 잘 읽고 가요?
6년 전
서울사람
옹성우님 올때마다 성우같아서 심쿵합니다 아주(흐뭇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오늘 다 너무 귀엽곸ㅋㅌㅋㅋㅋㅋ 또 지성이때처럼 다같이 놀려도되냐고 준비하면서 좋아했을거 생각하니 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용ㅎㅎ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요!!!!!
6년 전
독자33
봄파카 입니당ㅠㅜ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ㅜ애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 작가님글 읽고있으면 뭔가 흐뭇하고 너무 귀여워서 입꼬리가 맨날 스멀스멀 올라가요ㅋㅋㅋ앗 그리고 우리 사랑둥이 아기수달 곧 볼수잏겠죠? 기대하고있을게요><
6년 전
서울사람
아기 수달 제가 다음편에 데려오려고 칼을 갈고 있습니다(섬뜩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이에여!! 핳 오늘도 넘나 명작이신것.... 애기들 넘나 귀엽네여...제 심장도 뿌셔뿌셔...><
6년 전
독자34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작가님 제가 완전 기다렸어요 ㅠㅠㅠㅠ 물론 재촉 이런 건 아니지만 그냥 작가님이 보고 싶었다는 겁니다 네... 헤헤
6년 전
독자35
양이 입이당!!!! 자까님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완전 엄마미소 지으면서 읽었네요 오늘도 좋은들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6
빵인복인다 제가 자까님 신알신 울ㄹ리기를 얼마나 기다리구 이써께요?ㅠㅜㅠㅜㅜㅠ 보구 시펐어여ㅠㅜㅜㅜㅠㅠㅜㅠ
6년 전
독자37
진짜대박리얼옹입니다~ 암호닉 잘 확인했어용~아핳핳핳핳~이번편도 진짜대박리얼재밌어요♡어떻게 이렇게 애들 캐릭터에 맞게 그 상황을 맛깔나게 쓰시는거죵? 매번 모든편이 제 취향저격이지만 요번편이 조금더 취향저격인건 소주내음이 진하게 나서인건 안비밀이에옹~ㅋㅋㅋㅋㅋ1편부터 꾸준히 댓글달긴했는데 이제 암호닉되서 조금이라도 작가님과 가까워진 느낌이라 좋아요///부끄♡ 계속 좋은 글 부탁드려요~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38
줍줍입니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먹고...^^....기억났을때 ㄹㅇ 소름이져 ㅎㅎ....잘알조....(울먹울먹)술은나쁜거야!그치만 짜릿해! ㅋㅋㅋㅋㅋ리치배지녕 너무찰떡아닙니까....!우진이랑 결혼도장찍었습니다 캬
6년 전
독자39
여태까지 암호닉 신청도 안했네요 ㅠㅠ [말린망고]로 신청하고 갑니다 ! 항상 너무 재밌게 잘읽고있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40
사용불가임미다
크으 오늘 여주가 주정뱅이가 되어서 제가 하고싶던 말을 다 해줬네요.♡

6년 전
독자41
넘 재밌어요ㅠㅠㅠㅠ작가님 진짜ㅠㅠㅜ 애들 너무 귀엽고ㅠㅠ 심장아프고ㅠㅠㅠ쿠
6년 전
독자42
순주입니당!!!뿌엥ㅠㅠ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알어용???나빠여ㅠㅠㅠㅠ그래두 오늘도 애들은 귀엽고 여주도 깜찍하니 글 분위기에 맞춰서 훈훈하게 마무리해여ㅎㅅㅎ그나저나 진영이 모든게 완벽하네요 이제 저라는 신부만 있으면 완벽하겠어요!!!ㅋㅋㅋㅋ(튀튀
6년 전
독자43
비회원으로만 봐서 댓글도 못 달다가 얼마 전에 회원가입해서 달아보네요ㅠㅡㅠ
작가님 정말 최고십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재밌게 읽을게요 늘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4
포로리입니다 ㅎㅎㅎㅎ 술편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진심을 알 수 있는 편이었구... 넘 좋다! 솔직하구...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입니다!! 어우 성우는 왜 또 저렇게 쏘스윗하답니까... 그리고 여주 완전 술쟁잌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나서 애들도 귀엽고 주사부리는 여주도 귀여워요ㅜㅜㅜ
6년 전
독자45
쥬쥬입니다!! 으 여주도 애긔들도 넘 기여어... 심장아파여..ㅠ ㅋㅌㅋㅋㅋㅋㅋㅋ 여주 술주정 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와중에 여주 귀여워 하능 애들 모습에 한번 치이고ㅎ 서로 둥가둥가 귀여워하고 난리래요ㅎㅎ 보는 독자 심장 몇배로 아프게..ㅠ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6
작가님 챠미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랑 야주 넘 귀엽다...ㅠㅠㅠㅠㅠ내가 데리고 살고싶어ㅠㅠㅠㅠ얘들아 몸만 와 내가 다 준비할게 흑 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여?
6년 전
독자47
뜌입니다ㅠㅠ 리치 배진영><ㅎㅎ 주인도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8
숮어입니다!! 배진영!!!! 리치!!!!!! 최고!!!!!!!! 낙하산이면 어때 잘생기고 돈 많으면 끝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가 또 불안해 했네요..ㅠㅠㅠㅠㅠㅠ그것도 모르고 여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보야 바보ㅠㅠㅠㅠㅠㅠ 애들 이제 여주 놀리는게 수준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귀여워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 봤습니다! 작가님! 그래서 우리 결혼식은 언제라고요?
6년 전
비회원56.92
즈쿠에요! 주인...알고보니 주당이었네요..진짜 어떻게 참았을까? 애들 반응 넘 귀엽고..성우 쏘스윗....작가님 말 들으니 작가님도 꿀귀..♡♡ 리치 배진영 최고야!!!!! 스윗해!!!!! 진짜 행복한 아침이네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졔졍]입니다
아쿠 다들 귀엽고 멋있고 좋다좋아
배진영은 왜 또 리치썸이람ㅠㅠ
힐링이됩니다 아주><

6년 전
독자50
넘나꿀잼이에욧!ㅎㅎ 아ㅠㅠㅠㅠ 우진이 그 김주정뱅이 그거할때 어쩜 저렇게 움짤이랑 찰떡이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감당불가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너무 좋잖아용ㅠㅠㅠㅠღ
6년 전
비회원178.79
웅앵웅 입니다 ㅎㅎㅎ 여주의 진심이 취중진담으로 들킨건가여 //^// 그리고 작가님 혼인 신고에서 내 싸인을 저장 ~~~~ 저랑 겨론해요 (위풍당당
6년 전
독자51
[푸뇨] 로 암호닉 가능할까요?!?! 저 왜 이걸 이제 알아서 정주행을 끝낸거져ㅠㅠㅠㅠ 짱재밌어여ㅜㅠㅠㅠ 아가들 너무 귀엽구여ㅠㅠㅠㅠ 작가님도 저렇게 귀여우실것 같구여ㅜㅜㅜ 징짜 짱짱 ㅜㅜ
6년 전
독자52
윤맞봄이에요
아 우진잌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
속 마음깊믄 성우에 감동받구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2.175
[노코멘트]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주인이 술주정부리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3
정주행 다 했어요!!! 순식간에 읽는다고 전편에 다 댓글을 못 달았는데 작가님 작품 읽는데 포인트 아깝지 않아요 ㅜㅜㅜㅜㅜㅜ 이걸 왜 이제 읽었을까요 ㅠㅠㅠㅠㅠ 이제라도 함께하겠습니다! 암호닉은 [빵빰]으로 신청하겠습니다 ❤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입니담ㅁ!여주 술마시니까왜이렇게 귀여워,,ㅠㅜ진짜 자까님이 젤좋아요ㅠㅜㅜㅜㅜㅠㅜㅜ귀여워요ㅠㅜㅠㅠㅜㅜ항상볼때마다 댓글 달아주고싶아ㅛ요ㅠㅜㅠㅠㅜㅜ♡♡♡♡♡♡♡♡♡
6년 전
독자54
와아 무화에요. 작가님 기다렸어요! 오늘은 글에서 술 냄시나는 글이네요! 어, 음, 잘읽었어요!
6년 전
독자55
아앙아입니다!!! 크으....리치 배진영....여주 따라다니는 거 너무 귀여웠어요ㅎㅎㅜㅠㅠㅠㅠㅠ마지막에 인터뷰지만 반말하면서 진지한 우진이 말투가 너무 귀여워서 진짜 쓰러질 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성우는 오늘도 의젓하네요 여주 걱정하는 말들이랑 움짤이 매치가 너무 잘 돼서 코피 터질 뻔....아 그리고 우진이가 여주가 술기운때문에 안고 자겠다고 말실수했는데 반응이ㅋㅋㅋㅋㅋㅋ말투가 너무 귀여웠어요 잠깐 나온 지훈이 재환이 민현이 다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여주가 되고싶습니다....
6년 전
비회원162.207
[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주행 했는데 넘 재미있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56
월남쌈이예요 ㅠㅠㅠㅠㅠㅠ주인의솟마음=제마음예요 ㅠㅠㅠㅠㅠ 으아 주인도귀엽고 야들도구ㅏ엽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앜ㅋㅋ 주정뱅이 주인! 이렇게라도 아이들에게 진심을 전했네욬ㅋㅋㅋㅋ우진이 끌어안고 자야돠는데ㅠㅜ오올 지녕~ 리치~~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에요 ㅋㅋㅋ오늘퍈은 보고만있어도 미소가 막 지어져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58
심장팤팤이에요!
와 우진이 진짜 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내가 안고잘게ㅠㅠㅠ 진영이라니!! 좋아요너무ㅜ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59
@불가사리입니다 아 저 도장 찍으려면 어디다 찍어야하죠?쾅쾅코아 찍으렵니다 결혼해요!! 술 취한 여주도 귀엽고 리취 진영이도 우리 아가들도 다 진짜 너무 귀여워요 심장 아픕니다ㅜㅜ
6년 전
독자60
오늘은 주인이 너무 귀엽네요...ㅠㅠ그리고 무장해제 웃음 우진이 너무 최고 귀여워요ㅠㅠㅠㅠ쩨고 쩨고 ㅠㅠㅠ
6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주 귀여워 귀여워 귀엽다고 하는 네가 더 귀여워 여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진심으로 귀여워하는게 보이네요 ...민현이 당황스러워하는게 귀엽지만 그러다가도 또 웃고 말고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지훈아 영상 촬영했지 ? ㅎㅎ 나도 보여조 (? ㅋㅋㅋㅋㅋㅋ우지니 안고 잤어야 하는데 ! 나도 기회를 놓쳤네 !(? 왜 안 안구 잔거야 ! 안구 잔다매 !! 성우가 진짜 아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말리구 정말 ㅎㅎ 네가 더 귀여워ㅠㅓㅇ우야 역시 ..리치 진영이 너믿고 간다 증말 ㅎㅎ 오늘도 화목한 우리집이네용 ㅎㅎ
6년 전
독자62
일일공이 입니당 오랜만이예요 작가님! ㅎㅎㅎ 아 여주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놀리는 애등도 너무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삐졌어 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ㅜ애기..... 오랜만에 작가님 글 보니까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ㅜㅜ (흑흑ㄱ ㅠ)
6년 전
독자63
월이입니다.
흐흫 여주 술취하니까 귀엽네요 뭔가 아이들 말고 막 다니엘이나 지성이 진영이 한테도 꼬장 부리면 더 귀여울꺼 같아요!!!

6년 전
비회원0.66
루디 입니다
여주 술 취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연구소에서도 술을 많이 마셨으면 지성이도 술주정을 알고 있겠죠?? 으아..ㅠㅠ 다들 너무 귀여워서 기분이 몽글몽글해져요ㅠㅠ

6년 전
독자64
바구진입니다!!! 워 저는 우진이 안고자고싶은데ㅜㅜㅜㅜㅠ 왜 안그러셨어요ㅜㅜㅜㅜㅜㅠ 오랜만에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19.6
푸린이참새입니다 아후 우리 우진이가 화를 낸 이유가 다 있었네요 귀염둥이 ㅠㅠ 아 애들이 놀리는 것도 넘 귀여워요......... 카 와 이 !???????!!!!!!!!!!! 저 아이들 진짜 제가 다 키우고 싶을 정도예요 ㅠㅠ
6년 전
독자65
윙팤카에요!!!
오늘은 애들 대신 여주 앓겠습니다ㅠㅠㅠㅠ
너무 구ㅏ엽잖아여ㅠㅠ♡
성우랑 미녀니도 쏘스윗하구 우진이는 귀엽구❤❤

6년 전
독자66
꺄앙 작가님 생탱감입니다!!! 한 편 더 남았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밖에 못 읽네요 ㅠㅠ 술 글을 보니까 저도 갑자기 술 생각이... 도륵...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67
굥뷰죰햬입니다
안고 잘 거라니까 좋아하는 우지니... 넘 귀엽잖아욧!!! ㅠㅠㅠㅠ 애들 다 너무 짱귀탱...

6년 전
독자68
기화입니다. 우진이는 또 왜 저렇게 귀엽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뭘 하든지 귀여워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저는 칭칭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현생이 너무 바빠..거의 2주만에 왔네요ㅠㅠㅠㅠㅠ힐링되는 느낌..하..빨리 남은 글도 후딱 읽겠습니다!!
6년 전
독자70
핫초코
와.. 진짜 우진이 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
성우는 진짜 천사야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애기들 너무 착해ㅠㅠ

6년 전
독자7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라 다 귀여워ᅲᅲᅲᅲᅲ
성우 쏘 스윗하구ㅠㅠㅠ
진영이는...영리치핸썸앤톨

6년 전
독자72
취하면 숨어야죠 암요암요암요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3
아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놀리는 것도 귀엽냐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리치 배진영 리치 배진영!!!!!!!!!!!!!!!!!!
6년 전
독자75
치이고 치여서 더이상 ..자까님 재미있어요 매우요 !
6년 전
독자76
크으으으 리치 배진영 최고다ㅋㅋㅋㅋㅋㅋ아 성우 너무 스윗하고 민현이도 스윗한 것 같고 막 우진이는 화내도 마냥 아가같고 지훈이는 뭐 그냥 있어도 질문만 해도 귀엽고 재환이는 근엄하네ㅋㅋㅋㅋㅋ그냥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나도 쥬금
6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하지만 여주가 많이 심란해보이네여ㅠㅠ
6년 전
독자78
므흣한 미소 히힛 ! ㅎㅎㅎㅎ 더 진상이길 바랐는데 ^^.. 애들이 둥가둥가 ..큽..ㅎ히히히호너무 좋아요 ㅎㅎㅎ
6년 전
독자79
영앤리치앤핸섬 가이 배진영.. 넘 맘에 드러 ㅎㅎㅎㅎ
6년 전
독자80
ㅋㅋㅋㄲㅋ심장아프실라ㅋㄲㅋㅋㅋㅋ유쾌상쾌통쾌ㄱㅋㅋㅋㄱㅋ
6년 전
독자81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좋아요ㅠㅜ 심장이 아플만 해요ㅠㅜㅠㅠ 어떡해 이러죠? 이뻐ㅠㅜㅠㅜ
6년 전
독자82
너무 귀엽고 걱정하는 애들도 귀엽고 뭐가 이렇게 전부 다 귀여운지...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U234 어니 09.18 00: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Mellifluous (멜리플루어스) A4 MeLLi 09.18 00:11
엔시티 [NCT/TEAMT] 욕慾: 完6 시민단체 09.18 00:11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장미, 별, 설탕 012 여름의 별 09.18 00:1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183 니퍼 09.17 23:2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레함뜨? 레저스포츠과랑 함 뜨실? facebook 특별편 (4) 33 초로기 09.17 22:49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35300 Y사원 09.17 22:47
워너원 [워너원/윙참] 타임워프 박지훈 박우진이 보고 싶다 01 13 보고 싶다 09.17 21:56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535 어니언 09.17 21: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탑시드의 숨겨진 얼굴 25화18 숭늉이 되고싶.. 09.17 21:2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유기현] 제 친구가 사랑스러워 미치겠어요6 화명 09.17 20: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같은 회사 직원X회사 팀장님 전정국 조각 23121 침벌레 09.17 20:23
워너원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1668 너블리 09.17 20:0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1947 우진뽀렙어 09.17 19: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새멤버 시즌2 (3화) - 여덟소년, 그 소년들을 사랑하던 이들의 슬픔 <1>..4 흔설 09.17 19: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김태형] LOVE OR HATE : LOH 01 - When I Feel I'm ..9 바나나칩 09.17 17:30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239 전팅 09.17 17:20
엑소 [엑소/조직물] 아테나 '0 1 - 서막'3 SANAS 09.17 16:37
워너원 26 미러 09.17 14:4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강데렐라 03 자몽과복숭아 09.17 14:0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주파수 105.2 MHz : 두 번째 이야기 下24 서화 09.17 07:12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예? 황민현이요? 저 그런 사람 모릅니다.A32 예황저 09.17 05:5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미친 연애59 김코튼캔디 09.17 02:07
워너원 [워너원/퇴마물/역하렘] 망자들의 거리 1541 너블리 09.17 01:10
워너원 [워너원/윙딥] 형아 박지훈 꼬맹이 배진영이 보고 싶다 11 보고 싶다 09.17 00:59
워너원 [워너원/워너원홍일점] 11도령과 낭자하나 20~2238 꼬잉온북 09.16 23:42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특별편219 전팅 09.16 22:4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