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암율 전체글ll조회 133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 3°c
온도의 급상승





















그대로 뒤도 안돌아보고 내 짐들 급하게 챙겨서 달렸다. 황민현씨 얼굴 따위는 볼 틈도 없었다. 오랜만에 만난 반가움보다는 무슨 짓을 했는지에 대한 창피함이 나를 이끌었다. 정말 민망했다. 성이름 팔자 사납다는 걸 이제 다시 한 번 느꼈다.

그냥 무시하고 갔어도 되는 상황이었다. 괜한 나의 책임감과 오지랖이 지금의 결과를 만들어 낸 것이다. 사실 그 상황에서 황민현씨가 내 이름을 부르지 않았더라면 난 어떻게 했을까. 그냥 지나갔을까, 아니면 끝까지 내 고집을 부렸을까. 의구심이 들었다.


한순간의 설렘이었던 그 사람을 다시 만난 것이 나에게 득이 될지 해가 될지는 모르겠다. 그저 스처지나기는 기억 속 하나였던 사람을 다시 만나니, 만날 수 없을 거라고 확신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니, 내 머리와 마음은 끝없이 요동쳤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하 그만 뜁시다"









미친 사람처럼 앞만 보고 달리고 있었는데 황민현씨가 그만 뛰자고 해서 나도 모르게 우뚝 섰다. 그리고 머리가 백지로 허해지면서 내가 방금 무슨 짓을 했느냐라는 자각으로 난 그대로 주저 앉았다. 황민현씨는 꽤나 흥미롭다듯이 쳐다봤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되게 잘 달리네요"
..."
"되게 잘 싸우고"








그 말을 듣고 난 뒤 드디어 정신이 들었다. 그대로 일어날 힘도 없이 숨을 좀 고르다가 황민현씨를 쳐다봤다. 전혀 힘든 기색은 없어보였다. 어쩌면 날이 어두워서 안 보이는 걸 수도.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그게 지금 할 말이에요?"






나는 톡 쏘아붙였다. 그는 표정하나 변하지 않고 나의 말을 받아쳤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성이름 씨가 먼저 쳐다봤잖아요"
"아니 그건 소리가 나니까"
"성이름 씨가 먼저 아는 척 안했잖아요"
"무슨 아는척!"
"내가 들어와서 계속 쳐다봤는데, 난 아는 척도 안했으면서 겨우 물 뿌리는 소리 난다고 사람을 쓰레기 보듯 쳐다봐놓고서는."












뭔가 단단히 오해를 하고 있는 모양이다. 나는 황민현씨가 거기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다. 워낙 내 옆자리 커플이 치열하게 싸우고 있었던 탓에 그런 조용한 말다툼에는 눈길도 가지 않았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그래도 그렇지, 거기서 내 이름을 불러요? 얼마나 당황했는데"
"당황한 것 치고는 당돌하던데"
"그 쪽은 뭐 물 맞는 걸 당하고만 있어요?"














급한 대로 일단 말을 돌렸다. 거기서 왜 그런짓을 했냐는 질문을 받기 전에 내가 선수를 친거다. 괜히 딴소리 듣기도 싫고 구구절절 변명하는 것도 귀찮았으니까. 더군다나 난 모르겠다. 내가 왜 그 여자한테 그렇게 순간의 분노로 물을 뿌렸는지.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왜요? 걱정됐습니까?"



















이 남자 사고 회로 단단히 고장 난 것 같다. 어쩌면 그런 말을 저렇게 눈 하나 깜빡 안하고 할 수 있지. 신기하다 신기해. 더 웃겼던 건 이 말에 잠시 철렁한 나였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무슨 걱정이에요. 꿈도 크셔라"








데퉁스럽게 말을 뱉었다. 괜시리 알면 다칠 것 같은 저 말의 의미를 파고 들고 싶지 않았다. 저렇게 훅 치고 들어오는 남자는 나에게 위험요소 1위다 1위.
황민현씨는 예상했다는 듯 은근히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어나갔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우린 만남이 참 각별하네요"
"각별이라 치기에는 민망이라"
"서로 민망한 모습 한번씩 봤네요"
"엄청 추한 모습이라 다시는 기억하고 싶진 않네요"










정말 내 기분은 그 상황만 떠올리면 소름이 돋아서 황민현씨가 너무 괘씸해서 말이 툭툭 던지듯이 나갔다. 첫 만남은 그래도 나름 분위기 좋았었는데. 여러모로 얽히고 얽혔다 아주.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이제 뭐 은혜도 갚았고, 퉁이네요"
"아니죠"
"에?"
"사실 오늘 같은 경우는 내가 신세를 더 많이 졌죠"













무슨 말인지 이해하는데 조금 걸렸다. 그 여자한테서 떼어내준게 그렇게도 고마웠나 싶었다. 어쩌면 물 뿌려준게 가장 큰 역할을 한 것 같기도 하고. 시간은 어느덧 9시를 향해 가고 있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이대로는 안 될 것 같았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이 와중에 꺼낼 말 아닌거 아는데, 저 오늘 한끼도 안 먹었거든요"
"좋아요. 식사 대접 내가 할게요"
"아 아니에요, 저번에도 황민현씨께서 내셨는데 무슨"






















얻어먹는 것은 저번 한끼 식사면 됐다. 충분히 비싼 한끼 했던 기억난다. 다시는 또 신세지고 싶지 않았다. 사려면 내가 사야되는게 맞는 거였다. 아무리 그 여자한테 물을 뿌려서 신세를 갚았다고 하더라도 그 식사값은 못 할 것같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이건 호의가 아니고, 흑심있는 배려정도로 해두죠"
"호의여도 안 받는거 흑심있는 배려면 더더욱 거절 할게요"
"성이름 씨는 대체 그 여자한테 물은 왜 뿌린겁니까?"







이 남자는 내가 그 질문을 곤란해 하는 걸 아는 듯 했다. 어디가서 말싸움으로는 져본적이 없는데 이 남자는 내 모든 말을 알고 있었다 듯이 모든 대답을 뱉어낸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기도 한 이 언변은 정말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그건 좀 넘어가구요"
"그렇다면 내 배려도 좀 넘어갑시다"
"....하"
"내 아는 동생이 최근에 레스토랑을 열었는데,"
"지금 레스토랑을 가자구요?"
"네 뭐 문제라도?"
"시간이 몇 시인데, 그거 민폐에요 민폐"






황민현씨는 아무렇지 않게 내 손목을 잡아 왔던 길을 되돌아가게 했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내 흑심있는 배려는, 그런거 사정할 시간이 없어서"
"서두릅시다, 내 차 찾아 떠날려면 한참걸리니까"















그렇게 한참을 되돌아 와. 황민현씨 차에 탔다. 조금은 표현할 수 없는 정적이 흘렀다. 밀폐된 공간이어서 그런지 밖에서는 마냥 떠들어댔었는데, 이 곳은 그게 좀 뭐랄까 힘들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긴장풀고"
"아니거든요."
"안 잡아먹으니까. 아직은"
"입에 사탕발린 소리 되게 잘하시네요"
"내 말이 그렇게 달달 했습니까?"







하 말을 말자. 이 남자. 처음 만날 때와는 정반대다. 저번과 같은 절제된 매너 따위는 개나 준지 오래다. 무슨 말을 하든 간에 작업치는 멘트는 빠지지 않았다. 한 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였다. 그치만 저번과 다를 것 없는 것은 나에 대해 하나도 묻지 않는다는 점이다. 그 점만은 정말 맘에 들었다. 그저 작가지망생인걸 알게 하고 싶지는 않은.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저번이랑 되게 다르네요"
"저번에는 놓쳤으니까, 이제는 안 그럴려구요"
"...."
"한번 실수 했으면 됐죠. 번호 물어볼 걸 내내 후회했으니까"























직구로 훅 들어오는 황민현씨의 화법은 나에게는 익숙해지지 않는다.
이런저런 얘기들을 하다보니 레스토랑에 다 도착했다. 내려서야 분위기가 풀렸는지 장난을 치면서 레스토랑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거기에는 꽤나 키가 큰 남자가 문 앞에 서있었다. 어디서 많이 본듯했다

아니 어디서 많이 봤다. 저 체구는 내가 절대 잊을 수 없는 체구다. 어느덧 나의 추측과 불안감이 확신이 되고, 확인이 된 순간 나불거리던 내 입은 말 하는 법을 잊은 듯 멎었다. 황민현씨는 아무렇지 않게 그 사람한테 나를 소개했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어 다니엘, 늦어서 미안. 이 쪽은 내 은혜갚은 까치 성이름씨"








그 수레의 정체는 다니엘이었나보다. 외국에서 살다온 사람인가 싶었다. 그래서 그렇게 미국마인드로 편의점에 널브러져 있었던 걸까. 내 눈은 어느덧 호기심으로 가득찼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아 안녕하세요"






그는 뭔가 탐탁치 않은 듯 나에게 인사를 건넸고 나는 얼떨떨한 표정과 말투로 그의 인사를 받았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아 네 반가워요"
















생각해보니까 이 가게는 내가 우리집 근처에서 생전 본 적 없는 가게였다. 설마 여기가 내가 그리도 찾아해맸던 가게였을까. 그런거라면 몸에 소름이 끼쳤다. 나랑 우연히 연관된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이 가게 될 까 하는 그런 생각. 간단하게 말하자면 나를 포함한 3명의 사람이 모인 공간, 어쩌면 곧 만남의 장소가 될 지도 모르겠다는 이상한 생각이 나를 휘감았다.


서둘러 자리에 앉아서 코스2개를 시켰다. 수레도 수레고 황민현씨도 황민현씨지만 지금 나에게 밥보다 중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음식이 나왔고 꽤나 맛있어보였다. 아줌마들이 말했던 집이니까 맛있겠지.














"잘 먹겠습니다!"







진짜 아무 생각 안하고 눈 앞에 있는 음식들을 흡입했다. 정말 미친듯이 막 먹었다. 신규 레스토랑인데 실력이 이정도면 진짜 미친거다.수레새끼. 생각보다 능력있는 남자인 듯 하다. 빈 수레가 요란하다했는데, 빈 수레는 아니였네 그래도.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성이름 씨 , 눈 앞에 나는 안 보입니까?"
"아.. 죄송해요.. "
"사과하지 말고 나를 좀 보는게 어때요?"
"근데 여기 진짜 맛있네요"












정말 진심을 다해서 맛있다는 말을 하고 있었다.  이건 정말 사실이었다. 솔직한 입장으로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 시키는거 되게 돈낭비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음식이면 돈을 그만큼 내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었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입맛에 맞으시다니 다행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아 깜짝아. 다니엘씨? 무튼 수레씨가 와서 인사를 건넸다. 정말 민망한 순간에 와서 감사인사를 해서 당황했다. 이 남자 정말 나랑 타이밍 안 맞는다. 다음에도 술 취해있으면 어떻게해서든 무시 한다 내가.

밥을 어떻게 먹었는지 기억도 안나게 입에다가 마구잡이로 넣었다. 그 덕에 오랜만에 만난 황민현씨와는 말할 틈도 없었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되게 잘 싸우고, 되게 잘 달리고, 되게 잘 먹네요"









이 남자는 꼭 사람 먹고 있는데 툭툭 시비조로 말을 건다.










"황민현씨야 말로 되게 변했고, 되게 말 많고, 되게 안 먹네요"
















말로 지는건 영 내 특성이 아니였다. 어떻게서든 이겨야 맘이 편했으니까. 저번이랑은 다른 분위기로 시간이 참 빨리 갔다. 밥을 다 먹고 12시가 다 되서야 집에 도착했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아까 내가 한 말 기억합니까?"
"...밥 잘먹는다는거요?"
"진짜 재밌는 사람이네. 이 분위기에 밥 이라는 단어 나오기 쉽지 않은데"














저번과 같은 낯선 분위기가 나를 감쌌다. 아까와 같은 익숙한 느낌의 황민현씨는 없었다. 저번과 같이 속을 알 수 없는 황민현씨가 앞에 서 있었다. 이 남자 왠지 위험한 것 같다. 우리가 과연 무슨 사이가 될까. 저번과 같은 아무 말이나 하는 그런 사이가 될까 아니면.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번호요, 내내 후회했다니까. 되게 사람 말 잘 안듣네요"
"아..원래 그런 성격이에요?"
"뭐가요?"
"아니, 저번이랑 되게 달라서 하는 말이에요 . 무시해도 돼요"
"내 진짜 성격 알면 무서워서 도망가는 거 아닌 가 몰라"
















아무 말을 해도 알아 듣는 그런 사이가 될까.
적극적인 남자는 위험하다.
위험한줄 알면서도 계속 들어가게 되는 그런.
말도 안되는 일들이 자꾸 벌어지니까.






















현재 2주후.





저번주에 황민현씨와 그렇게 번호를 주고 헤어졌다. 웃긴게 연락 한 통도 없다. 내가 지금 뭘 기대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기분이 나쁜 건 확실하다.

아무쪼록 오늘 내 결과가 나온다. 황민현씨와의 만남이 나에게 부디 행운이 가져다 주길 바란다. 그러면 연락 영영 안해도 이해 할테니까. 부디 하나님 부처님 제발 좀 붙여주세요.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제발요"











5시 50분 . ^진짜 정확히 10분후면 결과가 나온다. 정말 10분후면 내 인생이 작가가 될지 아니면 또 지망생이 될 지 결과가 나온다. 작가 하겠다고 갑자기 문예창작과에 들어간 나다. 정말 이번에도 떨어지면 미안해서라도 직장이라도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언제까지 돈 받아먹으면서 백수로 살아갈 수는 없으니까.


뻘 생각을 하다보니까 어느덧 10분이 지났고.떨리는 맘을 붙잡고 홈페이지에 들어갔다. 아 떴다 결과. 들어가 말아.














딸깍.













실눈을 뜨고 내 이름을 찾았.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와 미친 잠깐만"












붙었다.진짜로 붙었다. 진짜로 내 이름이고 진짜로 내 글 제목이었다. 혹시나 동명이인이 있을까봐 걱정도 했다. 근데 진짜 내가 붙은거다 정말로. 와 이건 말도 안된다.







"아 기분좋고!!"












방에서 소리를 지르면서 춤을 췄다.진짜 아무 막춤이나. 기분도 좋은데 이제 술이나 한잔 해볼까요 한번!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야이~야이~야~ 내 나이가 어때서~"









노래를 부르면서 편의점에 갈 준비를 했다. 아 진짜 날아갈 것 같다. 집 밖으로 나와서 바로 내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야 서유진"
-여보세요?
"야 이언니 작가 한다 이제"
-헐 뭐야 공모전 붙었어?








전화를 하면서 편의점에 갔다. 오늘도 알바생은 잘생겨서 기분이 좋았다. 맥주랑 소주를 고르고 있었는데 술을 고르고 있으니까 드는 기억이 하나.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와 미친 야 그래서 너네집 몇시에 갈까?
"야 너 술취한 남자 끌어봤냐?"
-뭔 개소리야








진짜 술병을 보니까 무의식적으로 한달 전인 그 일이 떠올랐다. 신기하게 거기서 밥을 먹고 한번도 앞집남자랑 마주친 적이 없던 것 같다.












"야, 진짜 말도마 내가 살면서 그런일은 처음 이었다니까?"









편의점에 누가 들어오는 듯 했지만 별 상관안하고 계속 통화를 했다.











"엄청 힘들었다고, 괜히 오지랖만 넓어가지고 내가 진짜"


"나는 그런 사람이 쉐프를 한다는게 더 놀라워!"











뭔가 어디선가 나를 보는 듯한 시선이 느껴졌지만 아랑곳 하지 않았다.









"야 술취한 성인 남자를 수레로 끄는게 얼마나힘든데!"












소리를 떽 지르니까 어디선가 멍청한 소리가 들려왔다.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느에...?"















좆됐다.
앞집남자와 눈이 마주쳐 버렸다.
죽어서도 모르는척 하고 살아갈려 했는데.





















어느덧 앞집 남자는 내 앞에 성큼 다가와 있었고.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사랑의 온도 3°c | 인스티즈


"수레가 혹시 저입니까?"












별 좆같은 질문을 받았다.





































예고









"야 다니엘 내가 진짜 힘들었따꼬"





진짜 난 술에 쩔었다.





"아 진ㅉ 미아내 내가 원래 안그러거든?"








그러니까 다니엘이랑 이러고 있지지금 내가. 










"야 그러무내가 미안하니까. 그니까 내가 이번에 너 수레 태워줄께"

"진짜지?"

"당년하디. 내가 힘 진쨔 조아"

"아 그러며는 빨리 수레 빌려와"

"기다려 이름아 다니에리 어른 갔따올께!"







다음날 정신이 들었을때는 정말 울고 싶었다.


















더보기

암율이에요ㅠㅠㅠㅠ 왠지 일주일에 1번씩 오는 듯한 저를 용서하십시오ㅠㅠㅠ 여러분..ㅠㅠ틈틈이 평일에 글을 쓰고 있는데 업로드하려면 움짤 찾고 넣는게 워낙 어려워서ㅠㅠㅠ 저를 용서하시고 매우 차세요ㅠㅠㅠ 많이 사랑해주시는데..ㅠㅠ 더 자주 찾아와야하는데ㅠㅠ 여러모로 바쁜 게..ㅠㅜ 댓글도 마구마구 달아주시고 암호닉 신청도 마구마구 주시고ㅠㅠㅠ!!! 어떻게?ㅜ마구마구!!



예고를 써놓으니까 거기까지 써야한다는 부담감에 제가 너무 힘들어서ㅠㅠ 이제는 예고를 넣어도 그게 꼭 그 다음화에 나온다는 보장은..ㅠㅠ 제가 못 해드릴 것 같아요ㅠㅠ 

예고는 글 올리고 또 수정해서 재업할게요!! 암호닉두!! 자꾸 복사하는 걸 끼먹어서..ㅠㅠㅠ 독짜님들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암호닉 


정수기/푸딩/파요/찬란한/강낭/알람/뚜뚜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ㅜㅜㅜ 저 진짜 너무 재밌게 잘보고있어요ㅜㅜㅜ 짤이랑 상황이랑 싱크 너무 잘맞구ㅜㅠㅠㅠㅠ 느에ㅜㅜㅜㅜ 다니엘 넘 귀엽꼬ㅜㅜㅜㅜㅍ 민현이 막 들이대는거 넘 좋고ㅜㅜㅠㅜㅡ 오래오래 함께해요 작가님 ㅠㅠㅠㅜㅜㅜㅠ
6년 전
독자2
지나가던 독자 녀러분 ㅜㅜㅜ 재밌어요ㅜㅜㅠ 정주행 하세요ㅜㅠㅠㅜㅜㅠ
6년 전
암율
이렇개나..ㅠㅠ좋아햐주사다닝..ㅠㅠㅠ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3
예고편 녜리 넘 귀여워여ㅠㅠ 사온 드라마 완전 잘 보고 잇는데 이렇게 글잡에서까지 보니 넘 좋아여❤
6년 전
암율
핳핳...ㅠㅠ 우리다니엘 이제서야!!본격적으로 나옵니다!!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고편 너무 깨물어버리고 싶다...
6년 전
암율
강낭임...ㅎㅎㄹ 울 다니엘..ㅠㅠㅠ슬취했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192.210
흐엑 저 사랑의 온도 진짜진짜 너무너무너문머누머누 좋아하는데 ㅠㅡㅠㅡㅠㅡㅠ 이런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도 응원해요 작가님 ㅎㅎㅎ [승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완결까지 함께하겠습니다 ㅎㅎ ♡
6년 전
암율
승댕님!!ㅎㅎ롱런해요 저희ㅠㅠ♡
6년 전
독자4
앜ㅋㅋㅋ다니엘 너무 귀여워요
민현이도 적극적이고!! 다좋아요~~~

6년 전
암율
ㅋㅋㅋㅋ적극적인 민현이도 있지만 적극적인 다니엘도 기대해주세요!!
6년 전
독자5
그래! 다니엘 어른 가따와!!마지막대사 터져요ㅠㅜㅜ귀여워ㅜㅜ
6년 전
암율
ㅠㅠㅠㅠ오타를 내야 우리 다니엘이 취한게보이져..♡
6년 전
비회원184.175
뚜뚜입니다! 후 예고편 다니엘 보고 새벽에 혼자 웃는 사람 저예요.. 너무 귀여워요..ㅜㅜㅠㅠ
6년 전
암율
뚜뚜님..!!ㅎㅎㅎ울 다니엘 예고요정
6년 전
독자6
푸딩입니다!!! 아 오늘 미녀니 최고 들이대네요 아아 조아라~~~~~넘 재밌어요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암율
푸딩님..!!들이대는 미녀니...현실존재할까요..♡
6년 전
독자7
작가님 파요입니다ㅎㅎ 아ㅠㅠㅠ거침없이 들이대는 황민현씨 매력터지구요ㅠㅠㅠ예고 보니까 다음 화도 진짜 재미있겠어욬ㅋㅋㅋ작가님 글 진짜 매력 터지고 또 터지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어요!!오늘 처음 정주행 했는데 벌써 여기까지 봤네요 다음화가 기대됩니다 ㅎㅎ 그나저나 예고편에서 녜리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흑심 있는 배려라뇨.... 설레요 너무 이글 대작이네요 정주행 하러 갈게요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1:12 ~ 4/30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