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코주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코주부 전체글ll조회 921l 8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5

 

 

 

 

 

오늘은 아르바이트가 조금 일찍 끝났다. 여섯시가 되기 이십분 전 쯤, 거리가 어둑해지고 유리문 밖 사람들이 분주히 오가는 모습이 보인다. 카페 안에는 테이블 두 자리에만 손님이 앉아있을 뿐. 저녁을 먹을 시간이 다가오자 아무래도 한산해지는 것 같다. 여섯시 땡 하면 퇴근해야지! 오늘은 빨리 집에 가서 우리 애기 밥이나 줘야겠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 주문을 받고 계산을 하고 있는데 우연히 바라본 유리 밖의 사람과 눈이 마주쳤다. 화단에 앉아 맹한 얼굴로 카페 안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 남자. 어, 아까 낮에 왔던 손님 아닌가? 눈이 마주쳐 어색한 표정으로 웃었더니 그 남자 역시 나를 발견한 듯 고개를 푹 숙여버렸다. 왜 저기서 저러고 앉아있지. 해는 다 넘어가는데 춥지도 않나. 티 한 장만 입고……. 그런 생각도 잠시 마무리를 하기위해 빗자루를 들고 구석구석을 청소했다. 카페가 작아서인지 청소도 금방 끝났고 이제 정말 퇴근! 매고 있던 앞치마를 풀어내어 카운터 앞의 지훈에게 전해주자 지훈은 아쉬운 듯이 말했다.

 

 

 

 

 

"형- 벌써 가요?"

 

"너도 오늘은 일찍 가잖아. 어차피 곧 사장님 오시면 퇴근일 텐데?"

 

"형이랑 같이 못 가잖아요."

 

"원래 같이 못가거든요. 반대 방향에 사는 놈이-"

 

 

 

 

눈썹을 팔(八)자 모양을 만들며 울상 짓는 지훈에게 유권은 가볍게 어깨를 토닥이더니 기타가방을 어깨에 들쳐 멘다. '읏차! 나 이제 간다?' 시계를 바라보고 있던 지훈이 웅얼웅얼 거리며 손을 흔들었다. '형 조심히 들어가요-!' 유권 역시 손을 흔들며 방울이 딸랑이는 유리문 밖으로 나왔다. 그런데 아직도 여전히 그 자리에 앉아있는 그 사람. 유권은 잠시 문 앞에 멈춰 서서 그 사람을 바라보았다. 그런데 마치 저를 기다리기라도 한 듯, 그 사람도 고개를 들어 유권을 쳐다본다. 또 한 번 마주치는 시선에 어찌해야할지 몰라 그냥 웃어버렸다.

 

 

 

 

 

 

"아- 저, 저기..."

 

 

 

눈이 마주치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그 남자가 성큼성큼 다가와 내 앞에 섰다. 뭔가 내게 할 말이 있는 것 같은데, 어째선지 말을 쉽게 잇지를 못한다. 그래서 네? 하고 되물으니 그제야 더듬거리며 입을 연다. '저기, 그게- 저... 시간 있으세요?' 당황스런 표정으로 다시 한 번 '네?'하고 대답하니 어쩔 줄을 몰라 하며 말하는 그 사람.

 

 

 

 

 

"아니, 저기. 몹쓸 수작이 아니라요, 그게……."

 

 

 

 

 

 

 

남자의 이름은 우지호, 언더에서 랩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조금 긴장한 모양새로 버벅거리기는 했어도, 얼굴이 빨개져서는 입을 우물거리며 열심히도 설명했다. 아마 이상한사람으로 오해받을까봐 그랬을 테지. 그런데 무슨 일로 그러느냐 물었더니, 어디 가서 시간 있으면 차라도 한 잔 하잔다. 그 말을 들으니 풉 하고 웃음이 터져버렸다. 마치 여자를 꼬시는 80년대 느끼한 아저씨 같은 멘트. 래퍼라면 말을 잘 할 텐데, 이상하네―

 

 

 

 

 

 

***

 

 

 

 

 

결국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나란히 마주앉게 된 두 사람.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게 누가 먼저 무슨 말부터 꺼내야하나 고민중인가보다. 유권은 편안하게 앉아 지호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는데, 지호는 아까부터 잔뜩 긴장해서는 도무지 그 긴장을 느슨히 풀지를 못했다. ‘아까 저희 가게에 오셨죠?’ 결국은 유권이 먼저 입을 떼었다. 지호는 테이블만 내려다보며 눈알을 굴리다 ‘아! 네!’ 하고 냉큼 대답했다. 그 모습에 유권은 싱긋 웃었고 그 미소에 조금 긴장을 덜었는지 지호가 말을 꺼냈다.

 

 

 

 

“가끔, 버스킹 하시나 봐요?”

 

“네? 아. 네, 맞아요.”

 

 

 

 

잠시 제 옆에 세워둔 기타를 흘낏 바라본 유권이 고개를 끄덕이며 답했다. 지호는 말을 이었다. ‘실은, 그쪽이 노래하는 걸 봤어요. 얼마 전에…….’ 지호의 말에 유권은 입을 작게 벌려 아....- 하는 소리를 내었고, 덧붙여 자신을 소개했다. ‘유권이예요. 김유권이요.’

 

 

 

 

 

 

“저, 저기요…….”

 

“네?”

 

 

 

 

 

 

 

“바, 반했어요!”

 

 

 

 

 

에라, 모르겠다! 지호는 두 눈을 꾹 감고서 냅다 외쳤다. 지호의 폭탄선언과도 같은 외침에 깜짝 놀란 유권의 두 눈이 휘둥그레졌다. ‘네, 네?!’ 놀란 유권이 말을 길게 잇지 못하자 한쪽 눈을 슬그머니 떠 유권을 바라본 지호가 다시 고개를 숙이곤 말했다. ‘저, 그러니까... 목소리가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목소리에 반했어요!’ 그 말에 유권의 반응이 없다. 지호는 혹시나 그냥 일어서서 나가버렸나 싶어 고개를 들어 앞을 보니 유권이 손바닥으로 입을 가리며 웃고 있었다. 마주친 눈빛에 지호의 얼굴이 불타는 것처럼 붉어지자 유권의 입에선 육성으로 웃음소리가 터졌다. 풉! 푸핫-!

 

 

 

쪽팔린 마음에 지호는 올라가지 않는 입꼬리를 억지로 당겨 웃었다. 에이씨- 내가 괜히 말했나 싶기도 했지만, 앞에 앉아 예쁘게도 웃고 있는 유권의 얼굴을 보며 지호는 마음을 고쳐먹었다. 암. 그럼. 말하기를 잘했지. 백번도 넘게 잘 한일이리라. 곱게 웃던 유권의 웃음소리가 그치고 미소를 담은 그 얼굴에서 무슨 말이 쏟아져 나올 것인가가 궁금했다. 지호는 귀를 쫑긋 세우곤 입을 여는 유권을 바라보았다.

 

 

 

 

 

“무슨 말인가 했어요.”

 

"아……."

 

 

 

 

 

아- 저기.... 근데 정말 반한 것도 맞는 것 같은데. 그 말은 지호의 목구멍 깊숙이 삼켜졌다. 다짜고짜 고백 받는 건 이상하기도 하겠지. 첫눈에 반했다니, 그런 말 따윈 믿지 않는 사람이면 어떻게 해. 턱 끝까지 차오른 고백은 말해보지도 못하고서 유권의 눈만 바라보았다. 마주앉아 바라보는 것만으로 이렇게 떨리는데. 이게 반한 게 아니고 뭐야. 흔들리는 지호의 눈동자를 바라보던 유권은 다시 입을 열었다. '지호씨...라고 했죠?' 잔을 들어 잠시 커피를 마시던 지호는 유권의 입에서 불려지는 제 이름에 미처 커피를 다 마시지도 못하고 사래가 들려 켁켁대며 대답했다. '아, 네, 네! 우지호요.'

 

 

 

 

"지호씨는 몇 살이에요?"

 

"아, 스물 셋이요-"

 

"어? 나랑 같네요!"

 

 

 

 

손바닥을 펴 턱을 괴고는 스트로로 휘휘 핫초코를 저으며 말하는데, 그 목소리가 참 달다. 눈웃음은 버릇인지 시도 때도 없이 발사, 덕분에 지호는 속으로만 심장을 부여잡으며 겨우겨우 대답. '아, 네. 유권씨도....' 고개를 끄덕이는 지호에게 유권이 말했다.

 

 

 

 

 

"우리 친구할까요?"

 

 

 

 

 

 

아, 좋아! 좋아요! 지호는 눈이 둥그래져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행여 유권이 그 말을 도로 무를까 싶어 재빨리 대답했다. 그러자 유권은 말을 편하게 하겠다며 자신에게도 말을 편히 놓으라고 말했다. '아, 근데 나 오늘 일찍 들어가야 하는데.' 유권의 말에 지호는 되물었다. '무슨 일 있어......요?' 아직은 어색한 반말을 하려니 서툴다. '편하게 말 놓자니까! 집에 가서애기 밥을 줘야해서…….' 어? 애기? 애기?! 눈이 동그래진 지호가 '애, 애기라니....?' 하고 묻자, 유권이 아차 싶은 얼굴로 대답했다. '아. 고양이 키우는데, 이름이 애기야.' 제 실수에 오해한 지호가 웃겨 풋- 하고 웃는 유권에게 지호는 용기를 내서 말했다. '그럼, 고양이 밥주고 난 다음에 우리도 같이 저녁이나-'

 

 

 

 

 

.

.

.

 

 

 

 

 

유권의 집은 자신의 집과는 전혀 달랐다. 큰 대문에 정원 딸린 집. 들어가기 전에 대문 앞에서 인터폰을 눌러야 하는 제 집과는 달리 인터폰을 누를 필요도 없는, 아니 인터폰이랄 것이 없는 작은 주택 2층에 위치한 옥탑 방이었기 때문. 물론 제 주변에서 음악 하는 사람들만 해도 별로 사정이 넉넉지 않은 사람들은 꽤 보아왔기 때문에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보진 않았다. 다만 첫 만남에 집까지 방문한다는 게 신기해, 그런 말을 꺼낸 제 자신에게도 놀라워하고 있었을 뿐.

 

 

 

 

"여기서 기다릴래? 아님 잠깐 들어올래?"

 

 

 

 

도어락이 설치되지 않은 문에 열쇠를 꽂아 넣으며 지호를 향해 뒤돌아본 유권이 물었다. 지호는 '아, 어- 들어가도 돼?' 유권은 고개를 끄덕끄덕. 뒤돌아서서 동네 풍경을 내려다보던 지호가 유권을 향해 다가섰다. 문을 열고 들어선 집 안은 불이 꺼져 어두웠다. '애기야-' 하고 유권이 부르자 어디선가 '야옹-'하고 고양이 울음소리가 들린다. 어딘가에 분명 있기는 있나본데, 어두워서 보이지가....-

 

 

 

"으앗-!!"

 

 

 

 

유권이 불을 키려 성큼성큼 안으로 걸어 들어간 사이, 뒤를 따라 걷던 지호가 소리를 질렀다. 뭔가 말캉한 게 발치에 치인 것 같았는데...! 지호가 뱉은 큰소리에 놀란 유권이 불을 켜고 뒤돌아보았다. '왜 그래?' 놀란 토끼눈을 한 지호가 발견한 것은 유유히 제 앞을 지나쳐가는 토실토실한 고양이었다. 황갈색의 그 고양이는 도도한 자태를 뽐내며 사뿐히 의자위에 올라앉았다. 그러더니 유권을 바라보며 '야옹-야옹-' 그 모습을 보며 유권은 '아이고, 우리애기- 그래 밥 줄게. 잠깐만!' 고양이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고선 사료를 챙기러 갔다. 지호는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고양이를 맹하게 쳐다보고만 있었다. 그러자 고양이도 지호에게 눈을 맞추는 게, 꼭 '넌 우리 집에 왜 왔냐?'는 듯 한 눈빛이어서 묘하게 기분이 이상해진 지호였다. 저거 저거, 그 알바생같아. 꼭.

 

 

 

 

 

유권이 고양이 밥그릇에 사료를 와르르 쏟아 붓자 그 광경을 보고 의자에 앉아있던 녀석이 폴짝 뛰어내려 다가온다. 뒤태가 참 토실토실한 게 별로 배고파보이지도 않는데. 그런 생각을 하고 있던 찰나, 다시금 제 이름을 부르는 유권에 놓고 있던 정신 줄을 잡았다. '우리는 뭐 먹을래?' 아. 저기- 치킨에 맥주? 아니면 삼겹살에 소주? 아차. 꼭 술을 마셔야 하는 건 아닌데. 역시 카톡도 그렇고, 실제 대화에서도 그렇고 send 버튼은 신중했어야 하는데. 괜히 첫 만남에 친구 먹고 술까지 마시자고 하면 완전 민폐쟁이에 이상한 놈으로 보일까 싶어 바닥만 쳐다보고 뒷머리만 만지작거리고 있는데, 유권이 대답한다.

 

 

 

 

 

 

"난 삼겹살에 소주가 더 좋아."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려고 했는데 또 잠이 쏟아지네요

한 30분정도 낮잠을 잘까봐요~ㅎㅎ

10cm 노래를 들으며 글을 쓰다보니 왠지 나른해지는 느낌!

사실은 어제 너무 우울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브금은 안아줘요<

누가 나 좀 안아줄 사람 없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메!!!!!!!!!!!!!!!!! 자까님 안녕하세요ㅋㅋㅋ 체리맛사탕이에요ㅋㅋㅋ 브그뮤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안아줘요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리와요!! 우리 자까님 제가 안아줄게요ㅎㅎㅎ 지호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하죠ㅋㅋㅋㅋ 우리 지호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말도 못하고 끙끙거리는게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 유권이 고양이ㅋㅋㅋㅋ 고양이가 참 지훈이같네요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가요!!! 으아 내가 첫 댓글이였음 좋겠다!!
11년 전
코주부
오!!!!!메!!!!!!!!!!!! 아침부터 반갑습니다 체리맛사탕님:)ㅎㅎㅎ 오늘 브금은 그대가 좋아하는 노래였다니! 선곡을 잘했네요*-_-*흐흐흐 어서 절 안아주세요!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귀엽죠? 랩하는 쎈캐 우지호가 사랑앞에선 한없이 샤이가이가 되는 그런 달달함을 표현하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히히 유권이 고양이는 앞으로도 종종 등장할 예정이랍니다! 이제 두사람이 본격적으로 친목을 다져가며 이야기가 쭉쭉 진행이 되겠네욥!+_+ 그리고 오늘의 첫댓글이세요!!!!S2 스릉해여♥
11년 전
독자2
눈팅만 하다가 댓글 다네요!!! 신알신하고 가요^0^~
11년 전
코주부
앗!! 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또 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11년 전
독자3
아웅 기여워라ㅠㅠ 달달해서좋다..ㅠㅠ 이런 평화로운거 좋아요ㅠㅠㅠ 코주부님 작품은 달달해서 진짜느므 좋아요..ㅠ 잘보고갑니당
11년 전
코주부
힣 서툴지만 머릿속에있는 달달함을 어떻게든 표현해보려 쥐어짜내고있습니다ㅠㅠ!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풍풍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아ㅏㅇ어떻게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끝까지 계속 엄마미소지으면서 봤어요ㅠㅠㅠㅠ입꼬리가 내려가지를않네 진짜좋다ㅠㅠㅠㅠㅠ달달해서 미치겠네!!!!!!!!!!!!작가님 이대로 쭉 달달하고 근심걱정없이 가시죠?!! 편안하게 웃으면서 볼수있어서 너므너므좋아요ㅠㅠㅠㅠ지호는 귀엽고 유권이도 귀엽고 작가님도 귀엽고^0^~
11년 전
코주부
풍풍이님 반갑습니다ฅʕ•̫͡•ʔฅ ! ㅎㅎㅎ 편안하고 달달한내용이 앞으로 쭉 이어지긴 하겠지만 마냥 근심걱정없이 굴곡없는 스토리는 조금 심심할것같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힣 계속계속 기대해주세요! 열심히 쓰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욥!+귀엽다니...부끄럽네요*-_-*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5
분위기예요!!!! 헣헣허헣ㅎ만나자마자 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욬ㅋㅋㅋㅋ작가님 ㅠㅠㅠ 왜 우울 하셨나요ㅠㅠㅠㅠ 제가 안아드릴게요 헿
11년 전
코주부
분위기님 안녕하세요!^^ 만나자마자 흔쾌히 술자리 콜 하시는 화끈한 유권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젠 문득 우울함이 돋았어요 헿 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S2
11년 전
독자6
노랭이에요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오욤ㅠㅠ아오늘도설레요ㅠㅠ지호너무귀여워욬ㅋㅋ이제지호와유권이의진도가흫흫흫흫흫..왜우울하셨어요ㅠㅠㅠㅠㅠ제가안아주께용><힘내세요!!!!!다음편도무지무지기다리고있을께용!!잘보고가요~
11년 전
코주부
노랭이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반겨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어제는 괜히 기분이 우울하고 그랬네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걱정해주어서 감사해요 힘낼게요!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들고올게요 ㅠㅠㅠㅠ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
으허허허헣 불낙지예요 ㅠㅜㅠ 너무 늦게 왔네요 ㅠㅠ 둘이 이제 으허헣허헣허ㅓ허허ㅓ허허허헣ㄹ허러러ㅓ러러허허러러렇럴럴 아이고....엄마미소가 지어지네요 둘이이제 반말까지 아이고 이뻐라 우리 지호 용감하네 짜식!ㅎㅎㅎ 오늘도 잘보구 가요!!♥
11년 전
코주부
핳핳 불낙지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아이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왠지 여기서도 불낙지님의 엄마미소가 느껴지는게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___________-*ㅎㅎㅎㅎㅎ 이제 둘이 말도 편하게 놓기로 했으니 좀 더 진도 빼기가 수월해지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언제나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8
컴퓨터 정지당하고 겨우 기어왔더니 ㅠㅠㅠㅠ 글이 잔뜩 쌓였네여ㅠㅠㅠㅠㅠㅠㅠ 기분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ㅈ입니다 ㅎㅈ이여..ㅎㅈㅎㅈ.. 외우세요 얍!
11년 전
코주부
ㅎㅈ님 컴퓨터 정지라니요ㅠㅠㅠㅠㅠㅠ흡 슬픈일이었군요 어서오세요 제가 두 팔 벌려 반겨드릴테니S2ㅎㅎㅎ또 와주셔서 감사해요♥ 잘 기억해둘게요! 특이한 암호닉!(찡긋)
11년 전
독자9
빕씨예요!!!!권이는 참 사랑을 많이 받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의 라이벌들이 마구마구 생겨나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라고 얘기했을때 놀란 지호 표정이 상상되서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잘 읽었습니닼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0515 코주부 11.16 15:10
블락비 [블락비/피코] I believe6 코주부 11.12 22:20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0420 코주부 11.11 13:58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0331 코주부 11.10 22:24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0235 코주부 11.07 17:31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0126 코주부 11.06 23:12
블락비 [블락비/피코] 백설공주가 산다 Pro18 코주부 11.06 22:15
블락비 [블락비/피코] CODE NAME: 0914Z-01 [1]8 코주부 08.01 23:34
블락비 [블락비/피코] CODE NAME: 0914Z-01 [Prologue]26 코주부 04.02 21:38
블락비 [블락비/피코] 자정향(紫丁香)66 코주부 03.03 00:38
블락비 [블락비/짘효] 사랑은 기억보다17 코주부 02.11 01:54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919 코주부 02.09 23:44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820 코주부 02.08 19:46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723 코주부 02.05 02:14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619 코주부 01.31 19:47
블락비 [블락비/피코] 비(雨)19 코주부 01.29 19:30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517 코주부 01.26 09:21
블락비 [블락비/피코] 키가 자랐어요51 코주부 01.24 23:44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414 코주부 01.24 14:11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312 코주부 01.21 02:29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219 코주부 01.20 04:28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0117 코주부 01.18 17:23
블락비 [블락비/지권] Find love in your song - Prologue16 코주부 01.18 02:32
블락비 [블락비/피코] 인사 08 完29 코주부 01.12 15:40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코주부 01.11 18:08
블락비 [블락비/피코] 인사 0623 코주부 01.11 11:57
블락비 [블락비/피코] 인사 0517 코주부 01.10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