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복숭아 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302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아이유 - 안경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1 | 인스티즈 


 


 


 


 


 

한 사람이 시장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외치면 믿으실겝니까? 

한 사람이 하는 말을 어찌 믿겠는가. 

두 사람이 시장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외치면 어찌 하실겁니까? 

두 사람이 하는 말이라도 믿을 수 없네. 

세 사람이 시장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외치면 어찌 하실겁니까? 

세 사람 정도면 믿을 만 하지. 


 


임금이시여. 어찌 시장에 호랑이가 나타나겠습니까. 세 사람이 이야기 한다고 해서 거짓이 진실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랑해도 될까요? 

01 

w. 복숭아 향기 


 


 


 

숙소로 돌아가는 차 안은 고요했다. 

운전을 하는 매니저 오빠는 힐끔거리며 나를 바라볼 뿐 별다른 말을 걸어오지는 않았다. 

창문에 머리를 기댄 채로 가만히 창 밖을 바라보았다. 창문이 차가워서 그런지 지끈거리며 아파오던 머리가 이번에는 띵하게 아파왔다. 


 


핸드폰이 없어서 다행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쯤 내게 핸드폰이 있었으면 정말 미쳐버렸을 지도 모른다. 원래 사람이라는 것이 그러니까. 

보고 싶지 않은 것 기억하고 싶지 않은 것도 계속 보다보면 어쩔 수 없이 보게 되고 기억을 하게 된다. 


 


결론부터 간단히 말하면 난 그런 적이 없었다. 

오히려 팀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사람은 멤버가 아닌 나였다. 언제부터였지. 그건 정확히 기억나지 않았다. 

어느샌가 멤버들과 멀어져 있었다. 방은 독방을 쓰고 있었고 나만 스케줄이 많아지다보니 만날 시간도 없었다. 

어쩌다 한 번 마주치게 되더라도 멤버들은 자기들만 아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나는 그냥 우두커니 앉아있을 뿐이었다. 

그리고 생각했다. 아. 저 사이에 내가 들어갈 틈은 존재하지 않는구나. 

틈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내 자리가 없는 것 같았다. 

그걸 그저 멍하니 바라만 보고 있는 내 모습이 묘하게 한심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바보같이. 내가 그냥 다가가지 못하는 거면서. 


 

스폰이라. 

아마 담배 사진 보다 더 많은 구설수를 낳을 사진은 아무래도 그 호텔로 들어가는 사진일 것이다. 

사람들 눈에는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본다고 하지. 

같이 밥을 먹은 것은 사실이었다. 정말 말 그대로 밥을 먹었지. 

영화 미팅 때문에 생긴 자리였다. 대본 체크할 것도 있었고 나름의 반전이 있는 드라마이기에 비밀리에 감독님과 만난 것이었는데... 

이게 이렇게 꼬리가 잡히게 될 줄이야. 


 

멤버들이 이걸 몰랐을 리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거짓말을 했다. 은주 언니가 올린 게시글에 멤버들 모두가 좋아요를 누른 것만으로 사람들은 그 말이 사실일 것이라 생각할 것이다. 

원래 사람이라는 것이 그런 존재니까. 

한 사람이 하는 말은 믿지 않아도 여러 사람이 하는 말은 믿는 것. 

하지만 딱히 그들을 원망할 생각은 없었다. 나 역시 사람이기에. 


 


"이름아." 

"응." 

"숙소로 갈까..?" 


 

숙소에 가면 멤버들이 있을 것이다. 

어차피 나는 독방이기에 멤버들을 마주할 순간이 많지는 않겠지만 오빠가 저렇게 물어보는 건 나름의 배려일 것이다. 

나는 고개를 돌려 오빠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내 주변 스텝들은 알겠지. 내가 팀 내에서 무슨 취급을 당하고 있는지. 

작게 고개를 옆으로 가로저으며 손가락으로 창문을 탁탁 두드렸다. 하얗게 김이 서린 창문 위로 작은 자욱이 생겨났다. 


 

"미안한데 오빠." 

"응." 

"호텔이나 그런 곳 없을까? 나 내일 아침 일찍부터 스케줄 있는 거 알잖아." 

"..." 

"부탁할게." 

"알았어." 


 

내가 내릴 수 있는 결론은 결국 회피밖에 없었다. 


 


 

내일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다 라고 말을 하기는 했지만 사실 확실한 것은 아니었다. 

아마 내가 아무리 해명을 하더라도 사람들은 내 말을 믿지 않을 것이고 연예인 특히 여자 아이돌은 이미지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 

언젠가 어떤 사람이 했던 말이 떠올랐다. 


아이돌은 환상을 팔아서 먹고 사는 직업이다. 


틀린 말이 아니었다. 때문에 아이돌은 그 환상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었다. 

그래서 내가 담배 피는 것도 숨기고 그랬던 거지. 대외적인 내 이미지는 청순가련 뭐 이런 거였으니까. 


 


"그 마저도 물 건너 간 거 같지만." 


 

호텔 침대에 드러누우며 혼자 중얼거렸다. 

생각해보니 이런 상황에서 따로 연락할 사람도 없구나, 나는. 

어릴 때부터 연예계 생활을 했던 탓일까. 다른 아이돌들은 잘만 친구 사귀던데. 

오늘 만난 김석진만 해도... 나름 친구가 많아보였고. 핸드폰이 있어서 친구를 사귈 수 있었던 걸까. 

한 번 든 생각은 계속해서 꼬리에 꼬리를 물어 이어져갔다. 

그리고 그 꼬리는 내 의지로 끊는 게 절대 쉬운 일이 아니었다. 


 

김석진 하니까 생각이 났다. 

이번에 새로 하기로 한 영화 남자 주인공이 김석진이라지. 

감독님이 아이돌들 영상을 하나하나 모니터 하면서 찾은 마스크라고 했었다. 그건 나도 포함이고. 

신인 연기자도 좋지만 이번에는 아이돌의 재발견을 하고 싶었다나. 

그 말을 들으면서 들은 생각은 하나였다. 굳이... 뭐 이런 생각. 나쁜 뜻은 아니었다. 

아이돌이 연기를 한다고 하면 대중들의 시선이 마냥 곱지는 않을 텐데 굳이 왜 그러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 뿐이었다. 


아. 

라디오 스케줄은 결국 끝마쳤다. 

혹시 방송에 피해가 갈까봐 걱정되는 거냐는 내 말에 김석진은 이렇게 대답을 했었지. 


 

'실시간으로 악플 올라오는 거 보면서 표정관리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나는 대답했다. 


 

'원래 이런 직업인데요, 뭐.' 


 

김석진은 내 대답을 듣고 말없이 가만히 나를 바라보다 부스 안을 들어갔다. 

나는 그 뒤를 따라서 들어갔고. 

역시나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연들은 가관이었다. 나도 나지만 김석진이랑 작가들도 고생이 많았을 것이다. 

오늘 작가들끼리 모여서 술 한 잔 하겠네. 갑자기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자기들끼리 착각해서 방송 곤란하게 만들었던 거랑 쌤쌤이라고 생각하지 뭐. 너무 이기적인 건가. 


 

"사녹 가야 하는데..." 


 

음악방송 사녹은 매우 피곤한 일이었다. 

그래도 꼭 해야하는 일이기도 했다. 내일 아침부터 있는 스케줄이 바로 그거이기도 했고. 

다른 예능이나 그런 것들은 취소가 되겠지만 음악방송 스케줄은 취소가 되지 않을 것이다. 

피곤하다. 그냥 자야지. 

손을 더듬거려 가방 안에 있던 작은 약통을 꺼냈다. 수면제였다. 이것이 없으면 요즘 잠을 자지 못하는 나였다. 

침대 옆에 마련되어있는 냉장고에서 물을 꺼내 입에 머금었다. 

의사는 수면제를 웬만하면 먹지 말라 라고 말을 했지만 그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사람이 잠을 자야 에너지를 얻던지 말던지 하지. 

가끔 연예인들이 마약을 한다 라고 뉴스에 나올 때마다 묘하게 이해가 가곤 했다. 범죄를 저지른다는 게 이해가 간다는 게 아니라. 

그냥 그런 거 있잖아. 아. 얼마나 힘들었으면 저럴까. 하는 생각. 

힘들다고 해서 범죄가 정당화 되는 것은 아니지만. 


약을 입에 털어넣었다. 늘 느끼는 것이지만 맛이 마냥 좋지는 않았다. 

느릿하게 두 눈을 깜박이며 침대 위에 누웠다. 조금 있으면 기억도 나지 않는 순간에 나는 잠에 들 것이다. 

늘 그랬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그렇게 말이다. 


 



 

수면제 효과가 점점 떨어지는 것 같았다. 

매니저 오빠가 나를 깨우러 오기 전에 먼저 눈이 떠진 것을 보면 말이야. 

아침부터 샵에 가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는 도중에도 내게 말을 걸어오는 사람은 없었다. 

핸드폰이 없어도 이 정도는 쉽게 눈치챌 수 있었다. 생각보다 은주 언니가 올린 게시글의 파급력이 크다는 것을 말이다. 

알 수 있는 이유는 간단했다. 이 정도 눈치도 없으면 연예계에서 버틸 수가 없거든. 


음악방송 출근길에는 늘 기자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다. 

그리고 그 기자들 사이에는 간간히 팬들도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출근길을 찍기 위함 이었다. 오늘은 아마 기자들이 더욱 많을 것이다. 내가 출근을 하기 때문이지. 


처음으로 낸 솔로 앨범 컴백 무대였다. 

데뷔 무대라고 해야하나. 멍한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며 손가락으로 의상에 있는 단추를 만지작거렸다. 

미안하네. 같이 앨범 작업했던 사람들한테. 

이런 결과를 바란 것은 아닐텐데 말이야. 


어느새 방송국 건물이 보이기 시작했다. 침을 꿀꺽 삼키며 옷매무새를 다듬었다. 

아무리 상황이 좋지 않아도 후줄근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는 않았다. 이건 모든 연예인들이 공감하는 내용일 것이다. 

차에서 내려 매니저 오빠의 뒤를 따라갔다.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평소보다 기자들도 팬들도 많이 모여있었다. 


 


"정은주 양이 올린 인스타 게시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떠한 질문도 받지 않겠다는 매니저 오빠의 말에도 기자들은 질문을 해왔다. 

그러게요. 나는 어떻게 생각을 해야 맞는 걸까요. 미안하다고 생각해야 할까, 아니면 원망스럽다고 생각해야 할까. 

대답을 하지 못한 것은 내가 정말 누군가를 왕따 시키고 스폰을 해서 가 아니었다. 정말 뭐라고 대답을 해야할지 떠오르지 않았다. 

기자들 뒤에서 나를 있는 힘껏 노려보고 있는 학생들도 눈에 들어왔다. 

너희는 원망스럽겠지. 지금껏 믿고 있던 나에게 뒤통수를 맞은 기분일 거야. 

이건 진심으로 미안했다.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성이름씨! 멤버들에게 하실 말씀이 있으신가요?" 

"하지 않겠습니다!" 

"아니면 솔로 앨범을 홍보하기 위한 노이즈 마케팅의 일종인가요?" 

"물러나주세요!" 


 

매니저 오빠가 참 고생이었다. 

수많은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방송국 건물로 발걸음을 옮겼다. 

내가 움직일 때 마다 기자들이 우르르 따라왔다. 

아무리 연예인이 관심을 먹고 사는 직업이라고 하지만 이건 좀 너무했네. 상황에 맞지 않게 웃음이 흘러나왔다. 


 

"성이름 썅년아!!!!!!" 


 

이렇게 시끄러운 와중에도 나를 향해 욕설을 내뱉는 목소리는 또렷하게 들려왔다. 

고개를 돌려 소리가 난 쪽을 바라보았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누가 한 말인지 가늠이 되지는 않았다. 


 

"창년! 걸레! 그러고도 네가 인간이야!" 


 

... 

역시나 목소리의 주인은 보이지 않았다. 

말없이 다시 방송국 안으로 들어갔다. 소란스러웠던 주변이 일순간에 조용해졌다. 

창녀. 걸레. 그리고도 인간이냐 라... 다시금 웃음이 새어나왔다. 

아무래도 이 말을 한 사람은 단단히 착각을 하고 있는 모양이었다. 


그런 말을 아무렇지 않게 사람의 면전에 대놓고 말을 하는 당신은 그럼 인간인지에 대해 먼저 생각을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연예인은 사람들 앞에서 대표로 욕을 먹는 직업이 아닌데 말이야. 

이런 상황에서도 웃음이 나오는 내가 신기했다. 그리고 씁쓸했다. 

무뎌진다는 것은 익숙해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니까. 


 



 


담배를 너무 피고 싶었다. 

자꾸만 드는 생각을 잠시 떨쳐내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담배를 피워야 할 거 같았다. 

어차피 나 담배 피는 거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숨어서 피울 필요도 없잖아. 이거 하나는 좋네. 


 

담배갑과 라이터를 만지작거리며 방송국 주변 건물을 맴돌았다. 

사람이 습관을 버리는 게 참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무리 흡연한다는 사실을 들켰다 해도 누군가에게 보이는 일은 딱히 달갑지 않을 것을 보면. 

흡연 구역 중에서도 사람이 드문 곳. 그런 곳이 내가 주로 담배를 피우는 곳이었다. 

그리고 그런 곳은 매우 드물었다. 


 


"...없나." 

"뭐 찾아요?" 


 


뒤에서 갑자기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화들짝 놀라며 뒤를 돌아보니 김석진이 서있었다. 아니. 이 사람은 어떻게 알고 또 왔대? 

라디오 방송할 때도 갑자기 이렇게 나타나더니. 라이터와 담배갑을 등 뒤로 숨기며 입술을 잘근 깨물었다. 

지금 이 상황 역시도 딱히 달갑지는 않았다. 


 


"흡연 구역 저긴데." 

"..." 

"그거 찾는 거 아니었어요?" 

"..." 

"이거 말고 다른 거 물어봐야 하나." 

"그냥..." 

"네?" 

"그냥 무시하고 가주세요. 그게 나을 거 같으니까." 


 


이래서 사람들이 나보고 싸가지가 없다 라고 말을 하는 것 같았다. 

그래도 사실이었다. 나랑 같이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찍히거나 목격담이 나오면 피해를 입는 사람은 내가 아닌 김석진이었다. 

어차피 영화를 같이 찍을 사이 아니야? 라고 묻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 영화는 이미 물 건너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 

이미지 바닥으로 친 여자 아이돌을 주인공으로 세워서 영화를 찍을 감독은 어디에도 없었다. 


 


"와." 

"..." 

"방금 진짜 상처였던 거 알죠?" 

"몰라요." 

"어제는 방송 잘해서 몰랐는데 오늘 보니까..." 

"..." 

"지금 울고 싶은 거 같은데." 


 


뒤로 한 걸음 물러나며 고개를 옆으로 돌렸다. 

나를 향해 허리를 살짝 숙여 눈을 마주치는 김석진의 얼굴을 마주하고 싶지 않아서. 

지금까지 나한테 말 한 마디 걸어오지 않던 사람이었다. 그런 사람이 갑자기 왜 이렇게 나한테 관심을 보이는 걸까. 

어쩌면 관심이 아닐 수도 있었다. 


단순한 흥미일 수도 있었다. 


 


"지금은 딱히 뭐... 말하고 싶은 거 같지도 않고." 

"잘 아시네요." 

"다음에 뵐게요." 

"..." 

"저 쪽 정자 뒤에는 사람들 잘 안오니까 한 번 가봐도 괜찮아요." 


 


다행히 김석진은 바로 자리를 떠나주었다. 

하지만 나는 그가 말한 곳으로 가지 않았다. 이유는 간단했다. 

그의 말을 믿을 수가 없어서. 무턱대고 그의 말을 믿고 그 곳으로 갈 수가 없어서. 그 때문이었다. 


 



 


"이름아." 

"응?" 

"너 내일 미팅 있어." 

"무슨 미팅?" 


 


미팅이 있을 게 있나?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이 있는 건 맞는데... 취소됐을 가능성이 훨씬 큰 스케줄이었다. 

영화 미팅 스케줄. 


 


"너 그 영화." 

"..." 

"주인공이랑 감독끼리만 하는 미팅이라는데?" 

"...그게 왜 있어?" 

"...그러게." 


 

매니저 오빠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인 듯 싶었다. 

거울 앞에 놓인 물병을 만지작거리며 거울에 비친 오빠의 모습을 바라보았다. 

오빠는 머리를 긁적이며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게 말이지..." 

"응." 

"감독이랑 그 남자 주인공이 밀어붙였대." 

"뭘?" 

"너 아니면 안하겠다고." 

"어?" 

"두 사람이 밀어붙였다고." 

"..." 

"특히 김석진이 그랬다던데. 여자 주인공 너 아니면 캔슬한다고." 

"그게 무슨..." 

"그래서 감독도 그냥 놔둔 거래. 김석진까지 하차하면 답이 안나올 거라고." 

"..." 


 


일단 알고는 있어. 


오빠는 말 한 마디만 남겨놓고 유유히 자리를 떠났다. 

다시금 멍한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았다. 내가 아니면 안하겠다고 했다고? 

김석진이? 왜? 

이유가 뭐지? 


 

성이름씨. 준비해주세요. 


 

대기실 밖에서 스텝이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자리에서 일어나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정돈했다. 우선 지금은 무대를 마치는 것이 더 중요했다. 

무대로 향하자 아래에서 무대를 지켜보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팬들도 있었고 스텝들도 있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사람들은 따로 있었다. 


 


"..." 


 


김석진을 비롯한 방탄소년단 7명. 

그들이 내 무대 쪽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었다. 어째서지. 입술을 잘근 깨물며 무대 위로 올라갔다. 

김석진과 눈이 마주쳤다. 자연스레 고개를 돌려 그의 시선을 피했다. 


그냥 아무도 나 건드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손에 들고 있는 마이크가 무거웠다. 늘 그랬지만 오늘따라 유독 더 무거웠다.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1 | 인스티즈 


 

 

[암호닉]
 

데이지  뷔밀병기  단아한사과  호두껍질  지민둥이  새글  짐데이  핑진  김석이긴  너만보여  짐니재이  골드빈  두부  짐느러미  하나의 방탄  딱콩  하리보  쵝오 

쮸글  핀아란  진달래  별하늘  망개짐니  공백  붕어  뜌  민스님  피치모드  청퍼더  여하  일구구삼  빙빙  베네핏  강여우  키딩미  달달  초록하늘  1218  롸?  0207 

두유망개  노츄껌뜌 지닝  꾸엥  초코  솜구  율곰이  포뇨  새싹이  전스티니  유즈  호비호비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윤기와 산체  두부  찹쌀  자몽슈 망개야 


 


 


 

여주는 팀 내의 소녀가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여주가 버는 수입은 n분의 일로 다른 멤버들이랑 나눠갖고 있습니다. 

프로듀사의 신디 역할을 떠올리면 편하실 거 같아요. 

석진이도 그렇고 여주도 그렇고 연기를 해본 경험은 몇 번 있는 것으로 설정했어요. 

주연은 아니지만 조연부터 차근차근 올라와서 오 연기 좀 하네 소리 듣는 정도입니다. 물론 석찌는 연기 잘하지요...ㅎㅎㅎㅎ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제 글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록하늘
6년 전
독자7
와 진짜 아...정말 잘 읽고 가요! 뭔가...매우 제 취향... 위태로운거 짱입니다. 하윽. 오늘 하루를 이 글로 마무리합니다.
6년 전
독자2
전스티니에요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왠지 석진이가 점점 힘이 되줄거같아서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석진이가 왜 여주 아니면 영화 안한다고 한건지 어떤 사연이라도 있는건지 궁그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6년 전
독자3
두유망개에요 세상에 상황 넘나 화나는것..... 그리고 참 안타까워요... 자까님은 특히 이런 상황을 넘나 잘 풀어내시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최고에여ㅠㅠㅠ
6년 전
독자4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전편에서 [망개야]로 암호닉 신청한 망개야입니다! 진짜 어쩜 와 ㅠㅠㅠㅠㅠ 너무 잘 읽고 가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5
헐 작가님 초코입니다ㅠㅠㅠ 진짜 상황이 너무 답답해요ㅠㅠㅠ 속시원하게 사이다가 있기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역시 재미있어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니 건강 조심하세요ㅠㅠ
6년 전
비회원177.12
작가님 왜 이제서야 이 명작을 찾아냈는지ㅠㅠ괜찮으시다면 [래번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아아 너무나도 브금과 찰떡이에요ㅠㅠㅠ 내용 진짜 취저 빵야빵야❣️
6년 전
독자6
1218이에요
여주가 힘든상황에 처해있는상황에서 부터 시작되는 이야기네요 점점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여주가 행복해지겠죠??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8
달달이에요! 아 ㅠㅠ 여주 너무 안쓰러워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헤쳐나가길 바라고 또 잘 헤쳐나가겠죠 ㅠㅡ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후ㅜ후어ㅓㅇㅇ엉엉ㅇ어엉어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ㅠㅡㅠ
6년 전
독자9
새싹이입니다! 여주가 정말 힘들어보이네요ㅠㅠㅠㅠ누구보다 힘든건 멤버가 아닌 여주일텐데ㅠㅠㅠㅠㅠ정말 너무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
[틀틀이]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글 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 댓글을 잘 다는 성격이 아니라 암호닉을 신청할까 말까 했지만 작가님 글은 신청해서 매번 댓글을 달아야할 만큼 너무 좋아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독자11
뜌입니다! 글을 정말 숨도 못 쉬고 읽는 건 오랜만이에요ㅠㅠ 작가님 정말 잘 읽고가요ㅠㅠ 급 프로듀사 보고싶어지네여ㅎㅎ 작가님은 정말 다른 장르도 마찬가지지만 리얼물이라하나여ㅎㅎ 이런 연예계 이야기 정말 잘 쓰시는거 같아요ㅠㅠ 글 정말 잘 읽고갑니다!! 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
골드빈이예여ㅠㅠㅠㅠㅠ아 막 진짜 화나요 퓨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거 진찌 다 까발려지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ㅠ 석찌가 좋은 사람이 되어주길 바랄뿐이예료ㅠㅠㅠㅠㅠㅠㅠ진실이 곧 밝혀지길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솜구입니다! 무명, 유명 아이돌부터 쭈욱 읽어오고 있는데 작가님은 정말 표현을 잘 하시는 것 같아요ㅠㅠㅠ 그 인물의 감정선을 잘 그린다고 해야할까요?ㅠㅠ 정말 늘 잘 읽고 있어요! 여주도 어서 이 상황이 정리되기를 바랍니다ㅠㅠ
6년 전
독자14
김석이긴입니다!
와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 석진이는 너무 멋있고ㅠㅠㅠㅠ 빨리 다른 멤버들이 왕따시킨 거라는게 알려졌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15
아니 여주 그룹 멤버는 왜 그런데여?? 질투하는건가?? 아니 그래도 그렇디ㅠㅡㅠㅠㅠ 왜 없는 이야기를 해서ㅠㅠㅠ
6년 전
독자16
[7842]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17
진짜 여주가 너무 불쌍해요ㅠㅜㅜㅜㅠ당하고있는것도 불쌍하고 ㅠㅠㅠㅠ사이다가ㅜ터질날만을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8
하나의 방탄입니다!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9
두부입니다 와 엔분의 일이요? 너무한데 저런 멤버들이랑 계약 하 진짜 너무 하다ㅜㅜㅜㅜㅜㅜ 언젠간 꼭 루머가 풀리고 다 부메랑 맞겠죠? 안되려나 ㅠㅠㅠㅠㅠ 슬프다 연예계 잘읽어써요 ..
6년 전
독자20
자까님 ㅠㅠㅠㅠㅜ 와주셔서 정말 좋아요ㅠㅠ
6년 전
비회원193.70
와... 여주한테 감정이입 되네요 진짜 힘들겠다ㅠㅠ 노래가사도 되게 잘어울려요
빨리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다음편도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1
청퍼더에요!!!아....설마설마하던게ㅠㅜㅠ 멤버들은 참 뻔뻔하네요...ㅎㅎㅎ여주에게 대놓고 욕한 사람도..이런게 실제 일어나는 일이라는게 안타까울뿐...오늘도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22
[쉼표]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너무 감정이입 잘 되서 너무 마음아프고ㅠㅠㅠㅠㅠㅠ 다음 이야기도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24
[아듀] 로 암호닉 신청해요! 브금이랑 분위기도 너무 잘 맞고 너무 취적입니당 . ㅠ. ㅠ ㅜ
6년 전
독자25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이에여
와... 진짜 화난다 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꽃길 걷게 해주세요... 석진이는 아이돌 하면서 저런 상황이 무슨 마음일지 알아서 구러눈 건가?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6
흐럭 ㅠㅠ작가님 ㅠㅜㅜ여주 .. 너무 불쌍합니다 ㅠㅠ 다른멤버들 진짜 아오 언젠가는 다 밝혀지겠죠 ..? ㅠ 석진이 저 특유의 잔잔한 분위기 넘 조아용 흐흑 ㅠ
앗 작가님 아직 암호닉 받으시면[우즈]로 슬그머니 신청하구가겠습닷 .. ㅎㅎ

6년 전
독자28
[핫초코] 신청합니더
위태롭다 정말
석진이눈 뭔가 알고 있는 거 같아
그렇지 않고서는 저렇게 나올 수는 없는데

6년 전
독자29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석진이 진짜 설레요ㅠㅠ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흐흐하러라!!!!!대박이예요ㅜㅜ너무 잼있ㅇ어요ㅠㅜㅜㅜㅜ찡
6년 전
독자32
하리보
여주 진짜 불쌍해요ㅠㅠㅠ 나중에는 이 모든 게 다 밝혀지겠죠??? 석진이는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해요!!

6년 전
독자33
여주 ㅠㅠ 너무 안쓰러워요 ㅠㅠ 저라도 가서 꼭 안아주고 싶고 석찌가 왜 영화 같이 찍어야 한다고 했을까욯ㅎㅎㅎㅎㅎㅎ 이번 화도 잘 읽고갑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작품이에용ㅇ❤️
6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ㅠㅠㅠ 여주 불쌍해ㅠㅠ 슨데 석진이,,,, 뮤ㅓ여... 진짜 흥미샐겼남
6년 전
독자35
얼마전에 작가님의 글을 알게되고, 지금 정주행 중이에요!!!! 재밌게 읽었어용?
6년 전
비회원206.220
헝 석지니 방탄이어꾸나 아 근데 여주 진짜 억울할 것 같은데 왜이렇게 담담해ㅠㅠ더 맘아프게
6년 전
독자36
여주 진짜 그런거 아닌데 왜 아무말도 안해ㅠㅠ 석찌 세상 스윗....
6년 전
독자37
하...진짜 작가님.사이다 있죠...??
ㅠㅜㅠㅜㅜ재밋게.잘보고 갑니디

6년 전
독자38
여주가 너무 불쌍하네요 흑흑.. 하지만 석진이가 상처를 다듬어주면서 친해지기를 바라는 마음..다음편도 정주행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39
석찌..넘 머시ㅛㅓㅠㅜㅜ
6년 전
독자40
아ㅠㅠㅠ 얼른 오해가 풀려야 할텐데ㅠㅠ 석찌니렁 친해지먄 좋겠다ㅠㅠ
6년 전
독자41
진짜 여주를 저렇게 몰아가는 이유는 뭘까여 같은 멤버이면서.....
6년 전
독자42
와진짜 멤버들이..(비속어) 분수를 모르고 누굴 건드리는 건지 하하.. 여주 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하네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아... 진짜 어쩌면 좋아.... 너무 안타깝네요 힘든 일 있었는데 울지도 않고
6년 전
독자44
지금 시작인데 대작의 냄새가 아주 좋아 저 이런 스토리 정말 좋아해요 작가님...(부끄)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45
입소문이라는게 정말 한순간에 퍼지고 진실도 믿지않을려고하고 내용도 조금씩 덧붙여서 퍼져나가는거라서 후...맘이 아프네요..
6년 전
독자46
꼭 여주의 억울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1047 복숭아 향기 01.25 2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958 복숭아 향기 01.23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848 복숭아 향기 01.20 1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754 복숭아 향기 01.18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653 복숭아 향기 01.15 16: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572 복숭아 향기 01.14 2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 쌍둥이 육아일기 - 세 쌍둥이와 형아를 소개합니다53 복숭아 향기 01.10 2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정호석] 무명 아이돌은 사랑해도 될까요? (특별편)19 복숭아 향기 01.10 09: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471 복숭아 향기 01.09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347 복숭아 향기 01.07 2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251 복숭아 향기 01.05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146 복숭아 향기 01.04 2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사랑해도 될까요? 0049 복숭아 향기 01.03 2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잎새달 열하루 프로젝트, 1 Round 4th '달무리' 下13 복숭아 향기 05.19 2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14 (정국이의 하루)53 복숭아 향기 05.19 1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十一43 복숭아 향기 05.10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十40 복숭아 향기 05.0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1382 복숭아 향기 04.29 1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九44 복숭아 향기 04.27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 번외편 (전정국 어록사전)47 복숭아 향기 04.20 02: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1285 복숭아 향기 04.19 1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1177 복숭아 향기 04.18 0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八47 복숭아 향기 04.18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1085 복숭아 향기 04.13 0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0984 복숭아 향기 04.12 0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七49 복숭아 향기 04.10 0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독서실에서 고딩이 자꾸 들이대요 08101 복숭아 향기 04.09 12:4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