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6355l 4


정승환_눈사람




EP. 47
: Slump









브금 틀어주세요! 


















여주는 데뷔초에 굉장히 조용한 멤버였음. 컨셉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을 가뒀음. 이유는 한 가지. '나때문에 팀에 피해가지 않게 행동하자.'였음. 데뷔를 하기 전부터 여주에게 쏟아진 비판의 가면을 쓴 비난의 화살을 많이 맞은 여주여서 그랬음. 갑자기 정해진 홍일점이라는 타이틀을 적응시키기도 전에 여주는 연습을 하고 데뷔를 하고 온갖 욕이란 욕과 입에 담을 수 없는 음담패설까지 악플로 들었던 여주였음. 그래도 데뷔 초반에 비해 데뷔 연차가 1년 2년되니까 여주는 어느정도 스스로 생각을 바꾸고 멤버들에게 사랑도 받고 도움도 받아 성장한 사람이 되었음. 그래서 팬들에게 더 밝고 해맑은 모습으로 다가간 여주였음. 하지만, 문제는 그게 아니였음. 여주를 배척하고 7명의 방탄소년단만 사랑하는 팬들이 생기기 시작했고, 되게 악질적으로 여주를 루머에 빠트리고 공카에도 댓글을 안 달고, 오히려 여주를 탈퇴시켜라라는 글로 도배시킨 사람들이 있었음.


















사실 여주는 그 때 너무 충격을 받아서 한동안 멤버들하고 말을 못 했음. 한마디라도 더 내가 멤버들이랑 나누게 되면 열 배, 백 배, 천 배인 욕을 먹는게 두려워서 그랬음. 그래서, 여주는 작업실에 항상 박혀서 나오지 않고 작업을 했었음. 근데, 작업을 보통적으로 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모든 것을 쥐어짜듯이 했던 여주임. 먹지도 자지도 않고 오로지 정신력으로 막 울면서 곡을 만든 여주였음. 결국, 회사 직원들과 멤버들이 여주를 걱정해서 여주에게 다가가려 해도 여주가 굉장히 단호하게 거절하고, 바쁜 스케줄도 멤버들과 매니저. 팬들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버티며 스케줄을 소화해냈음. 오히려 옆에서 보는 멤버들이 더 안절부절 여주를 걱정하기 바빴음. 그런 여주가 한번 멤버들에게 크게 화를 낸 적이 있었음.

















윤기 : 그렇게 작업하다가 몸 다 망가져, 여주야.














여주 : 제 몸이예요. 괜찮아요.















윤기 : 여주야. 밥도 먹고 잠도 자야지.
















여주 : ...오빠가 뭘 안다고 그래요. 그냥 나 좀 냅둬요. 네? 내가 밥 먹고 잠 잘 시간이 어딨어...


















여주는 말을 하고도 아차했음. 윤기도 곡을 쓸 때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고 멤버들에게 데뷔전에 말해준게 생각나서. 근데 이미 입 밖을 벗어나버린 말은 주워담을 수 없었고, 여주는 울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려고 입을 뗐음. 근데, 입을 떼기전에 윤기가 와서 여주를 안고 어깨를 토닥토닥 해주며 위로 해줬음. 사실 여주의 말을 들은 윤기도 뒷통수를 빡 맞은 듯 충격이 커서 자신도 기댈 곳이 필요해 여주를 안아 위로해준거였음. 여주는 윤기가 안아주자마자 미안하다고 울고, 윤기도 아직 어리고 여린 여주가 이런 말을 먼저 하게 한것에 대해 너무 미안해했음. 근데, 그때 윤기가 아마 여주의 감정을 터트려주지 않았다면 여주는 우스갯소리로 정말 너무 힘들어서 아팠을지도 모른다고 말했음. 윤기가 말을 그때 걸어주지 않았다면 끝없이 나를 아무것도 모르는 곳으로 스스로 빠져들었을 거라고. 그래서, 여주는 참 윤기에게 고마워함. 그리고, 다시 본론으로 가자면 뒤늦게 윤기에게 말을 전해들은 멤버들은 충격에 휩싸였고, 일단 방PD님에게 말을 하고, 여주와 함께 이야기 할 시간을 가졌음. 여주의 생각을 듣고 싶었던 멤버들은 거실에 앉아 여주에게 집중했음.






















여주 : 사랑 받는게 당연한건 아닌데 어느순간 제가 당연하게 혼자 바라고 있다가 그게 나쁜 감정으로 다가오니까 충격이 컸나봐요. 그래서 아무 죄 없는 오빠들 정국이한테 쌀쌀 맞게 대하고, 내가 유일하게 의지하고 싶었던 음악에 더 집중했나봐요. 근데, 며칠 전부터 아니 어쩌면 오래전부터 음악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안 나아가고 아예 내 한계에 부딪힌 것 같았어요. 내 잘못은 아닌데 자꾸만 내 탓을 했어요. 그래서...... 솔직히 말할게요. 안 좋은 생각도 했어요. 난 이게, 이 음악이 아니면 내가 나란걸 증명할 수 있는게 없는데 그럼 난 평생을 그럼 방탄소년단에 업혀가는 홍일점을 맡은 사람일 뿐인데 차라리 그럴바엔 내가 없어지는게 나한테 좋을 것 같다. 라고 생각했어요. 또, 나도 모르게 오빠들이랑 정국이랑 대화하면 날 향해 쏟아질 무서운 화살들이 걱정되서 말 안한것도 있었어요. 이런 저런것들이 한번에 절 괴롭히니까 슬럼프가 저도 모르게 왔나봐요. 아니 어쩌면 우울증일지도 몰라요. 지금 나는 방탄소년단의 김여주를 버티기엔 너무 힘이 들어서 포기하고 싶었어요. 그래도, 한가지는 알겠더라구요. 오빠들하고 정국이가 나한테 너무 소중한 가족이라 내가 말을 못 한거예요. 그러니까 너무 뭐라하지 말기... 근데, 확실히 이렇게 털어놓으니까 편하네요. 























멤버들은 여주의 말을 들으며 울었음. 아직 이런 생각을 하기엔 정말 어리고 철없는 나이여야하는데 어쩌면 가장 나이가 많던 석진이보다, 방탄소년단을 이끄는 남준이보다 더 힘들게 방탄소년단에서 버티고 있던 여주를 생각하니 너무 미안한 마음에 아무말도 못하고 고갤 숙여 울었음. 미리 알아주지 못해서, 챙겨주지 못해서, 괜찮아지겠지라고 생각해서 멤버들은 끝없이 울었고, 여주는 울음을 꾹 참았음. 이 순간에도 자신이 울면 멤버들이 더 미안할게 뻔하니까. 여주와 동갑인 정국이는 여주를 안고 울었음. 그렇게 여주의 고민을 들어주고 같이 울어준 멤버들은 서로 돈독해지고, 더 크게 도움을 주면서 그 다음 앨범 준비를 했고, 그때 가장 여주의 옆에 붙어서 여주의 작업을 도와준 시기였음. 그리고, 탄생한 화양연화 PT.2에서 여주가 맡은 'Butterfly'. 아무것도 생각하지마, 아무말도 꺼내지도마. 그냥 내게 웃어줘. 여주의 감정이 그대로 들어간 가사와 멤버들에게 도움을 받아 쓴 곡은 굉장히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음. 그 이후로 빅히트는 루머를 퍼트린 악성 악플러들을 고소하고 여주는 한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음. 


























EP. 48
: 어쩌면 굉장한 일














여주는 버터플라이라는 곡을 쓸 때 자신이 제일 힘들었던 며칠 전에 기억을 떠올리며 끄적이던 노트를 꺼냈음. '사라지고 싶다', '입이 없다면 좋을까?', '현실이 꿈일까'. '두렵다' 라는 것을 보고 슬럼프를 깨려면 가장 나쁜 기억을 경험으로 바꿔야지라는 생각을 한 여주였음. 멤버들에게 자신의 힘들었던 일을 말한 여주는 그렇게 성장을 하고, 자신이 겪었던 아픔을 노래로 만들었고, 어쩌면 여주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 되었을지도 모름. 사실 멤버들도 이 노래를 듣고 놀랬음. 가이드를 여주가 땄는데 너무 위태롭고 꺾기도 전에 바람에 꺾일 것 같은 느낌에 여주가 며칠 전에 말해준 그 일이 생각나 조금 울었던 멤버들도 있었음. 여주는 모르지만. 아무튼 여주는 이 노래를 끝으로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자신의 우울감과 슬럼프, 자신의 한계를 깼음. 











사실 이 곡을 최애곡, 입덕곡으로 뽑는 아미들이 많았음. 그래서 여주는 RUN 활동 당시에 작곡을 했던 여주에게 굉장히 질문이 많이 왔는데 여주는 표정이 하나도 굳지 않고 웃으면서 대답을 해줬음. 멤버들도 그런 여주를 보며 괜찮은 척을 하는건지 정말 괜찮은건지 물어왔고, 여주를 더 챙겨줬음. 여주는 며칠전만해도 사랑 받지 않고 욕을 먹는다는 불안함에 떨었다면 이젠 아니였음. 왜냐, 앞이 아닌 옆을 볼 수 있게 되어서 그렇다고 여주는 멤버들에게 말해줬고, 계속 그 얘기를 꺼내면 여주에게 나쁜 기억을 계속 보여주는거다. 하며 멤버들끼리도 그 일을 다물었음. 









팬싸인회



Q. 언니 버터플라이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쓴거예요????

A. 경험?







Q. 버터플라이 인생곡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야ㅜㅜㅠㅠㅠ

A. 다음에는 밝은 곡 쓸거예요!









Q. 버플 쓰게 된 계기는?

A. 극복하고 싶어서!










Q. 버플 가사가 되게 아파요ㅜㅜㅠㅠ 감정이입 대박

A. 너무 오래 감정이입하면 안돼요! 안돼! 훠이











Q. 왜 버플이 경험이예요?


A. 누구나 다 한번쯤 아파보니까? 그 아픔을 다르게 표현한거예요!











Q. 노래 듣고 울었어요. 되게 위로 많이 됐어요. 역시 김여주! 짱이다!


A. 쓰면서 나도 위로가 됐는데 다행이예요. 다음에도 꼭 좋은 곡 쓸게요!












Q. 아픔은 종류가 많잖아요! 무슨 아픔이였어요?


A. 감정? 신체는 건강하니까!















2018년도 독방










이제와서 알게된게 런때 커밍악토버 그거 애들 슬럼프 때문이였잖아NI 방탄소년단






근데, 여주가 런 팬싸 때 버플 작곡한거 본인 경험이라고 했잖아.
여주가 제일 심하게 슬럼프가 왔나봐
그때 걔네 악개들이 악질적으로 루머 퍼트리고 지랄지랄했었던 년도잖아







탄소1 헐... 늦탄인데 이거 뭐야?
 ㄴ글쓴탄소 여주 배척하는 악개새끼들이 악질적으로 루머 유포하고 여주 공카에서
              대놓고 욕하고 음담패설도 하고 합성도 해서 욕먹게 하고 여주가 조금? 아니
              되게 많이 힘들어했을텐데 그 시기가 런 커밍 악토버 밀린 시기랑 조금 겹쳐
  ㄴ탄소2 헐 미친 이런애들이 애들 팬이였다고?
    ㄴ글쓴탄소 ㅇㅇ... 믿기지 않겠지만 현실.














근데 진짜 버터플라이 명곡 아니냐?NI 방탄소년단






아니 진짜 기타로 전주 시작하는것부터 해서 첫 부분에
애들 숨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노래...
솔직히 듣자마자 너무 놀라서 소리질렀잖아.
그리고, 여주가 그 믹테 올려줬을때 원곡에 자기 혼자 부른거
그게 더 슬프고 아픈 느낌이 더 강해서 울컥해ㅠㅠ
그래서 나 탄은 개인적으로 슬픈일 있으면 그거 듣고 운다ㅠㅠㅠ
진짜 그 노래에 감정이입 쩔게 됨





탄소1 진짜 김탄소 작곡하는 능력 온 세상이 알아줘야함.
 ㄴ글쓴탄소 그것도 있잖아. '숨쉬고 싶어. 이 밤이 싫어' 셉미 이 부분 김여주가 쓴거라는 소리에 엉덩방아 찧음 ;
탄소2 진짜 16년도에 스무살 김여주의 감성 뭐 거의 200살
탄소3 내가 버플로 입덕한 탄소잖아... 슬플 때 딱 저거듣는데 머리 맞은 느낌. 












ㅁㅊ? 나 발칙학 동거 보는데 김여주 전정국 실루엣 본거같은데?NI 방탄소년단




졸라 누가봐도 김여주 닥터마틴에 전정국 팀버랜드 봐버렸는데?
긴머리 휘날리면서 누가봐도 해외투어 갔다와서 덕지덕지 스티커 붙은 캐리어 끌고 들어오는
우리 막둥이들 본거같은데??????????????????????????????
피오님이랑 성규님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동거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 예능 좋아하는데 아이돌 X 아이돌 조합이라니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낯가리는거 여주가 케어해주고 베개 없으면 잠 못자는 여주 케어해줄 전정국
이미 내 머릿속에 시나리오 작성 끝났ㄴㄴ데 



탄소1 헐 내 눈 잘못된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2 와 ㄹㅇ KTX타고 지나가도 우리 애들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3 거의 뭐 복면가왕 이렇게하면 널 찌를 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급
 ㄴ글쓴탄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칙한 동거 예상 간다NI 방탄소년단




성규 : (일단 또래라 좋음) (무기력과 유기력 그 사이)
정국 : (낯가림)
여주 : 꺄아! 꺄르르 꺄르르 ㅎㅎㅎ 우리 이거 하고 이것도 해요! 밥도 이거 먹어옇ㅎㅎㅎㅎㅎ헿ㅎ헿ㅎ헿ㅎ헿헿ㅎ헿ㅎ헿
피오 : 꺄아아아! 그래옇ㅎㅎㅎㅎㅎ좋아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거부터 먼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날 야식먹고 게임하고 어디 놀러다니고 한시도 안 떨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노래방도 가고 점수 내기하고... 아 넘 귀여워




탄소1 벌써 1편 봤구여 ㅇㅅaㅇ
탄소2 작가님이 보시면 너무 똑같아서 놀라겠다.
탄소3 어유 이번에 우리 탄소가 촬영했구나 ^^...












+ 사 담 +

쓰다보니 이도저도 아닌 똥글이 되었다. (엄근진)
쓰다보니 너무 어두워졌다. (우울)
쓰다가 눈사람 듣는데 너무 좋다. (행복)
아니 그래서 슬럼프 결말이 너무 에바다. (진지)
에라이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청보리청 , 잠시 , 순대 , 듀크 , 붕어 , 백만송이 , 리본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는 필수로 달게요.)

(!암호닉이 아니면 답글은 랜덤입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47~48  61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혬입니다 작가님!!헐저 일등이라니ㅣ머박....작가님 설마 발칙한동거 저 다음편 스포인건가요...저 기대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여주 가 슬럼프때문에 아파하는거 너무 슬프고 아팠는데 잘 극복해낸거 같아서 기특하네용❣️예쁜 여주 항상 행복했으면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1번 선댓 머박인 부분 오뎅? 어 묵이~ 진짜 슬럼프 극복을 누가 저렇게 합니까? (작가본인) 진짜 개노잼 개노잼~~~~ 내가 슬럼프가 올 것 같아요 흑흑 발칙한 동거 보고싶은 장면이 있는데 제 필력이 따라갈 줄까요~~~~~~~~~~~~~~~~~~~~?
6년 전
독자2
짜몽이에요ㅠㅠㅠㅠ 슬럼프라는 게 한 번씩은 오는데 그걸 잘 극복하는 게 중요한데 여주는 잘 극복해낸 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여주가 멤버들한테 얘기하는 부분 읽고 진짜 감정이입되면서 너무 맘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혼자 부른 버터플라이 상상만 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다음 편 발칙한동거 인가요ㅠㅠㅠㅠ 제가 그 프로그램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제가 요즘 그거 보는 재미에 빠져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였나? 항상 폰으로 재방봐서 모르는데 슈스스님 넘 귀엽지안하여?
6년 전
독자3
해사하다에요
오 발칙한 동거 ㅋㅋㅋ재밌게ㅆ당!!!
앞이 아닌 옆을 보게된다 너무 멋진말 ㅠㅠ 역시 글 솜씨 쩔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아닌데요! 아닌데! 내가 슬럼프 올것같아요 흙흙 모래모래ㅠ 자갈 ㅠ 자 ㅠ 갈 ㅠ 진짜 재미없다...내가 내 글 올라가고 읽는데 야... 이게....................................(암흑
6년 전
독자4
영감이에요!! 여주가 정말 많이 힘들었을것 같아요...그래도 멤버들한테 이야기를 털어놓고 노래를 만들어냄으로써 극복을 한 것 같아서 마음이 놓이네요 앞으로는 행복한 일이 더 많기를.. 아 그리고 다음편은 발칙한 동거 여주랑 정국이 편이군여!!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전 다음편이 발칙한 동거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말) 그냥... 예고 ㅎ... 예.....ㅎ.........써야죠1!!!!!!!!!!!!발칙한동거 써야지!!!!!!!!!!!!!
6년 전
독자5
오오오오 슬럼프 골랐었는데 이렇게 바로!! 여주 이제 꽃길만 걸어라!!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ㅎㅎㅎ... ㅎㅎ!!!!!!!!!!!!!!
6년 전
비회원165.109
본싱어 입니다!! ㅋㅋㅋㅋㅋㅋ막 위에 진지하게 막 어떻게 절럴수가 있지 맞아 버터플라이 심각하게 너무 좋아 이러고 있었는데 마지막 발칙한동거 여주 꺄르르르륵에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오 조합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어두워져서 글 분위기가..... (울컥
6년 전
비회원188.22
밍숭늉입니다!! 슬럼프라녀 이렇게 재밌는데...ㅜㅜㅠㅠㅠㅜㅠ 우리 여주는 과거에 아파했던게 너무 짠해요ㅠㅠ흑ㅎ극 잘 견뎌줘서 고맙다ㅏ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어쩔 수 없는 아픔이라 더 찌통이조ㅠㅠㅠ
6년 전
독자6
작가님 혹시 브금 정보 알 수 있을까요???
6년 전
국어5등급
정승환 눈사람 입니다!
6년 전
독자7
참이슬입니다!! 여주가 슬럼프를 겪으며 극복하는 과정을 보니 대견스러워요ㅠ 발칙한 동거 피오님과 여주의 케미 기대합니다ㅠ
6년 전
국어5등급
발칙한 동거보는데 대형견 같아요.. 넘 귀여워ㅓ 여주랑 꼭 같이 넣기로 마음 먹었어요
6년 전
독자8
어너입니다
아 발칙한 동거 짱 좋아요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엄청 사랑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진지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못 쓰면 어떡해
6년 전
독자9
어화동동입니다! 여주의 슬럼프 극복기ㅠㅡㅠ 여주가 슬럼프를 겪으면서 멤버들한테 얘기할 때 감정이입이 돼서 진짜 슬펐어요,, 그래도 갓 띵곡인 버터플라이를 작사하면서 극복해서 다행입니다!! 그나저나 마지막 발칙한 동거 스포 맞죠ㅎㅁㅎ? 정국이랑 여주가 나오는 편 기대하겠습니다ㅎㅅㅎ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스포 아닌 스포.. 예고 아닌 예고..! 예 뭐 그렇슴다 ㅎ 빨리 써야할텐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여주늬 슬럼프 너무 슬픕니다 버터플라이 가사를 생각하면서 읽었더니 너무 안타깝고 눈물이 나더라구요 이제 핸벅해지고 웃음도 많고 극복해서 너무 다행입니다ㅎㅎㅎ 발칙한 동거도 진짜 대박일거같아요ㅎ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대박이였어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쓰도 싶다ㅠㅠㅠ
6년 전
독자11
버플 정말 좋아하는데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고ㅠㅠㅠ 이게 실제 이야기는 아니지만 누군가는 정말 힐링이 되고 극복이 되는 노래일거라고 생각돼요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제가 버터플라이로 입덕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사가 제가 너무 좋아서 제 스타일이고 그래서 ㅎㅎ
6년 전
독자12
희망입니다
슬럼프 써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슬럼프 써주시다니ㅠㅠㅠㅠ 발칙한 동거 기대됩니다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슬럼프가 아닌듯한 느낌적인 느낌...!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이에요!!!! 여주 ㅠㅠㅠㅠ 슬픈 진짜 ㅠㅠㅠㅠㅠ 수고했다 여주야 ㅠㅠㅠㅠ 마지막 스포인듯 스포아닌 스포같은 글 아주 굿굿귯 좋아요 정국이랑 발칙 룰루랄라 재밌을꺼 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제가 요즘 빠진 예능이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
미니핀입니당!!! 아픔 딛고 극복해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맘고생심했겠네 여주ㅜㅜ
6년 전
국어5등급
진짜 버티기 힘들었을덥니다..!
6년 전
독자14
앗 발칙한 동ㅇ거에서 끊기다니 ㅠㅠㅠ큐 ㅠㅠㅠ 다음편 기달게용
6년 전
독자15
ㅠㅠㅜㅠㅜㅠㅜㅠㅜ마지막에 다음편예고인거죠???? 맨날 뭔 내용으로 나올까 엄청 생각하는데 슬럼프가 주제로 나와서 정말 슬펐어요ㅜㅠㅠㅜ 이런 시절도 있었다니ㅜㅜㅜ 너무 기특해요ㅠㅜ 그래도 다음화는 예고일거라고 믿고 더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다음화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ㅎㅎㅎ
6년 전
비회원147.166
[에디]로 신청해요! 너무너무 귀여운 방탄이들 새로운 방식으로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고마워여 ㅎㅎ
6년 전
독자16
몽9입니다.
너무 맴찢이였지만 극복했으니 만족 하무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여 작가님❣️

6년 전
국어5등급
고마워여!!!!!!!!!!!!!! 곧 다음편이 올겁니다ㅜ커밍쑨
6년 전
독자17
새싹이입니다!!이번편은 정마류ㅠㅠㅠㅠ슬프고 마음이 아픈편이에요ㅠㅠㅠㅠㅠ여주가 정말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ㅠ그래도 잘 극복해줘서 고마워 여주야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여주 튼튼이! 멘탈 튼튼! 건강 튼튼!
6년 전
독자18
찡긋입니다 아 버터플라이 걍 인생 띵곡이죠ㅠㅠㅠㅠ진짜한동안헤어나오지를못했던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제 입덕 최애곡입미다 ㅎㅎㅎ
6년 전
독자19
잔망뷔래입니다!너무 오랜만에 읽어서 한꺼번에 밀린거 다봤어요!진짜 이 글은 읽으면 읽을수록 우리애들 뭔가 혼성하면 진짜 저런 느낌이겠다 이런생각한다니까요 ㅋㅋㅋㅋㅋ작가님 짱!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헤 칭찬 받으니 행복하네여 희희
6년 전
독자20
리본이에요!! 지난번에 슬럼프 꼭 보고싶었는데 글 올라오다니 넘무 기쁩니다ㅜ ㅜㅜㅠ크으 역시 작가님 글 최고에여..♡
6년 전
독자21
허ㅠㅜㅠㅠ슬럼프라니ㅠㅠㅠㅜㅠ 그래도 노래로 극복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아 마음 아프다ㅜㅜㅜㅜㅜㅜㅜㅜㅡ경험이라는 단어가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
여주 말하는 부분 너무 슬퍼서 눈물 고였었어요 진짜 악개는 허구에서든 현실에서든 있어서는 안 되는 존재라는 거 다시 한 번 느끼고 가요
6년 전
독자24
ㅂㅓ터플라이 진짜 명곡 중에 명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5
여주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5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5년 전
국어5등급
대ㅅ글 고마워용 정주행 화이팅 '~'!
5년 전
독자27
화양연화 팥2 앨범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터플라이 듣고 왔어요 ㅠㅠㅠㅠ
5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 맴찟ㅠㅠㅠㅠㅜㅜㅠㅜㅠ
5년 전
독자29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처음에 브금 들으면서 읽다가 독방에서부터 버플 틀어놓고 가사 곱씹으면서 들었는데 너무 좋다 버플....

5년 전
독자30
브금을 들으면서 읽으니까 뭔가 감정이 더 느껴지는 것같구ㅠㅠㅠㅠ 정말 여주를 보면서 한층 더 바워가는 듯한 기분에 저도 저의 나름대로 생각을 하게되는 밤이에요 ㅎㅎ
5년 전
독자31
여주야 아픈 네 모습이 익숙치 않지만 곁에는 항상 방탄이들과 지지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너무 힘들어하지 마 ㅠㅠ 싸라애 여쭈 ...
5년 전
독자32
엉엉엉 제맘이 찢어지는 소리가 들리세요?ㅠㅠㅠㅠㅠㅠ 여주야ㅠㅠㅠㅠ 어딜가던 안티는 있는거 같아요ㅠㅠ 아무리 그래도 이쏴람들이 합성이라니ㅠㅠㅠㅠ
5년 전
독자33
정주행중입니다앗!!! 아 볼수록 여주 너무맘에들고...찌통 ㅠㅠㅠ여주야아ㅠㅠㅠㅠ
5년 전
독자34
악플러 싫어요 ... 슬럼프 이겨낸 여주 기특해라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4:06 ~ 4/27 1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