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라봉 전체글ll조회 1387l 33

[인피니트/현성] 어서오세요, 남우현의 뽀뽀 더 라디오! 02

 

 

[인피니트/현성] 어서오세요, 남우현의 뽀뽀 더 라디오! 02 | 인스티즈

 

 

“ 아니, 웃을 일이 아니고 진짜. 이봐요 남우현씨, ”

 

“ 으음.. 나니? 나니이~? 성규상, 난데스까아~? 성규쌰아앙~ ”

 

“ 와나.. 진짜 미치겠네. ”

 

성규가 자꾸 나니나니거리며 짓궂게 장난치는 우현을 보곤 푹 한숨을 쉬었다. 눈떠보니 제일보기싫은 남우현이 두 눈을 말똥말똥 뜬 채 자신을 바라보고있었고, 정작 저는 연습실에서 추하게 골아떯어져있었으니. 우선 제일 싫은 자에게 약점을 보인것만같아 괜히 짜증이 났다. 아니, 연예인이나 된 사람이 대체 무슨 할짓이 없어서 잘 있는 연습생 시비나 턴데? 차라리 그럴시간에 팬들한테 편지라도 한 장 써주지.

 

“ 아, 어쨌든. 여긴 어떻게 들어온거에요? 연습실 분명히 문 잠겨있었는데. ”

 

“ .. 뭐? 열려있었는데? ”

 

“ 무슨소리에요, 자물쇠까지 꽁꽁 채워뒀었는데. ”

 

우현의 말을 듣고 이상한 낌새를 느낀 성규가 급하게 일어나 연습실 문 주변으로 뛰어갔다. 분명 어제 샤워실에서 샤워를 마친 후 연습실에 돌아와 자물쇠를 꽁꽁 채우곤 잠에 들었었다. 그러곤 열쇠를 바깥 하얀 화분밑에 넣어뒀었는데….

 

“ 으아아아아아아악!! ”

 

어젯밤의 회상 속에 잠시 잠겨있던 성규가 곧 연습실 문을 거칠게 열곤 복도로 나가 하얀 화분을 조심스레 들어 아래를 확인해보았다. 그러나 있어야할 은색빛 열쇠는 온데간데없고, 정작 보이는 건 화분에서 떨어진 조그만 흙덩어리들 뿐. 결국 성규가 좌절감에 휩싸여 머리를 붙잡고있는데, 뒤에서 우현이 허겁지겁 자신을 쫓아와 같이 성규의 곁에 서 진지한 목소리로 물었다. 열쇠없어? 네.. 없네요.

 

“ 잠시만, 니 열쇠만 없어진거야? 다른 연습생애들것도 다 사라진 게 아니고? ”

 

“ 음.. 그건 잘 몰라요. 일단 다른애들도 특정된 화분밑에만 열쇠 놔두니까 확인해보면 알겠죠. 아 진짜 이게 무슨일이야.. ”

 

“ 그럼 빨리 확인해봐야지, 피해자가 너만 있겠어? ”

 

“ 아니, 꼭 귀찮게 화분 확인안해도되잖아요. 문만 흔들어보면 되는데 뭘. ”

 

“ 아.. 그렇네. ”

 

성규의 말을 들은 우현이 복도를 터벅터벅 걸어 명수의 연습실부터 복도끝에 위치한 연습실까지 모두 문을 흔들어보았다. 하지만 굳게 잠긴 채 앞뒤로 조금씩 흔들리는 문. 우현이 허탈하게 웃음지으며 다시 성규의 곁으로 와 물었다. 여긴 CCTV 없어?

 

“ 아.. 맞다 CCTV. 근데 CCTV는 이 층에만 없어요. 며칠전에 명수랑 제가 복도에서 야구하다 야구공으로 CCTV 깨뜨려버려서.. ”

 

“ 미친. ”

 

“ 그리고 어차피, 로비가 지문인식으로 들어올 수 있게 되있어서 소속사관계자아니면 연습실층 들어오는 사람도 잘 없어요. ”

 

“ 그럼 소속사관계자가 이짓했다는 게 될수도 있겠네. 근데 왜 하필 니 연습실만 이렇게 되있냐고. ”

 

그러니까 말이에요. 근데, 설마 남우현씨가 장난친 건 아니겠죠? 성규가 우현을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흘깃흘깃 노려보자 우현이 정색하며 아니라고 바락바락 소리를 질렀다. 아니, 아니면 아닌거지 뭐 소리를 지르고 그래요? 성규가 여전히 의심스럽게 우현을 바라보다 다시 연습실 안으로 들어갔다. 그나저나, 연습실 열쇠가 사라지고 문이 열려져있었다는 건, 분명 누가 이 안에 들어왔단건데.

 

“ .. 잠시만요. 나 되게 불길한 직감이 드는데.. ”

 

“ 뭐가? ”

 

성규가 아무 말 없이 급하게 연습실 한 구석에 놓인 서랍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 서랍장에는 성규가 소속사 연습실에서 자게 될 경우를 대비해 옷가지를 넣어둔 곳이었는데, 연습실엔 그 서랍장을 제외하곤 별로 그다지 중요한 물품들이 있지않았다. 설마, 설마…. 성규가 떨리는 손으로 서랍장 네 칸을 위에서부터 차례차례로 열어보았다. 상의를 넣어두는 첫 번째칸과 두번째칸은 아무런 흔적도 없었고, 하의를 보관해두는 세 번째 칸도 아무런 흔적이 없었다.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속옷이 담긴 네 번째칸을 열어보니….

 

“ 으와아아아아아아악!!!!!!!!! ”

 

“ 뭐야!!!! 뭔데!!!!!!! ”

 

“ 속옷이.. 없어졌어요!!!!!! 와나 미추어버리겠네 진짜!!!!!!!!! ”

 

“ 지.. 진정해!!! ”

 

우현이 바락바락 소리를 지르며 발광하는 성규를 진정시키며 진지하게 생각에 잠겼다. 침착하게 추리해보자, 잠시 셜록이 되보는거야! 마침 샤 모그룹도 컴백을 했다던데. 우현 앤 성규 이즈 백..!! 아 어쨌든 일단 대체 누구길래 김성규 속옷을 훔쳐간거지? 그리고 왜 훔쳐간거지? 설마 77ㅔ이? 그것도 아니면.. 아니.. 일단 명백한 이 사건 속에서 긴장을 하면 안돼는거야! 왜냐하면 난 범인의 떨린 숨결 하나까지 놓치지 않을거니까..

 

“ 아니.. 진짜 나 속옷장만비도 장난아니게 들었단말이에요.. 안그래도 돈 없는데. 아 어떤 변태새끼가 진짜!! ”

 

“ 괜찮아, 진정해. 범인은 이 안에 있을거야, 그리고 또 내 추리안에선 아무도 나갈 수 업셔..!! ”

 

“ 아 진짜 댁까지 왜그래요!! 나 안그래도 이거때문에 현기증나죽겠는데!! 일단 이거 사장님한테 먼저 말해야되는거아니에요? ”

 

“ 음, 일단 그러려면 너 좀 씻어야 할 것 같은데…. ”

 

우현의 말을 들은 성규가 씩씩거리며 공룡발걸음으로 복도로 나갔다. 그러자 그 모습을 멍하니 바라보던 우현이 곧 정신을 차리곤 사건의 경위를 조사했다. 우선 자신이 생각하기론 연습실에 들어왔을 때 뭔가 흐트러져있었다거나 그런 생각은 들지도 않았었으며, 들어오면서 잠시봤었던 서랍문도 마치 아무일도 없었던마냥 굳게 닫혀있었다. 혹시, 무슨 트릭이 있는 건 아닐까? 마침 연습실 벽 옷걸이에 걸려져있던 바바리코트를 마치 탐정처럼 옷에 걸치곤 깊이 생각에 잠겼다.

 

“ 분명.. 용의선상이 범인을 찾아낼꺼야..!! ”

 

추리소설의 한 주인공처럼 빠르고 민첩하게 몸을 굴려 김성규가 누워있었던 연습실 바닥쪽으로 데굴데굴 이동했다. 어쩌면 범인의 지문이 묻어있을지도 몰라..!! 그러니 사이버수사대가 조사할 때 힘들지않도록 최대한 내 지문을 남기지않도록 유의해야겠어!! 그리고 우현이 그러는 동안 빠르게 씻고온 성규가 벙찐 얼굴로 패기넘치는 우현의 행동을 바라보았다. 아, 저 인간이 드디어 미쳤구나.

 

“ 또라이짓 그만하고, 빨리 와요. ”

 

“ .. 어, 어? ”

 

“ 사장한테 말해야될 거 아니에요. 데뷔고뭐고, 내 속옷이 없어졌다는데 지금..!! ”

 

“ 어.. 그래.. ”

 

우현이 뻘쭘하게 연습실 바닥에서 일어나 옷을 두어번 툭툭 치곤 성규와 함께 복도로 나갔다. 근데, 그거 내 코트아니에요? 어, 맞는데.

 

*

 

“ 똑똑- ”

 

“ 누구세요? ”

 

“ 저.. 사장님. 저 성규인데.. ”

 

“ 뭐? 일단 들어와라. ”

 

보스의 방을 조심스럽게 똑똑 두드리니, 안에서 보스의 목소리가 그대로 들려왔다. 조금은 긴장되고 떨리는 느낌에 목소리를 낮게 깔고 대답을 하니, 잠시의 침묵 후 들어오라고 말하는 보스. 잠시 우현과 시선을 주고받다 동시에 문을 열곤 안으로 들어갔다. 방안에 들어서자마자 중앙 소파에 걸터앉은 채 커피를 마시고있는 보스가 보이고, 뻘쭘히 문 앞에 서 있는 우현과 성규.

 

“ 왠일이지? ”

 

“ 아.. 그게, 연습실 2층에서 도난사건이 일어나서요. ”

 

“ 뭐라고? ”

 

성규의 말에 보스가 인상을 찡그리며 고갯짓으로 앉아보라는 듯 살짝 틀어보였다. 그러자 떨리는 발걸음으로 각각 양쪽의 작은소파에 걸터앉고, 자세를 바로하는 둘이였다. 잠시 숨을 가다듬던 성규가 다시 말을 이었다. 제가 오늘 자고 일어났더니, 열쇠도 사라져있고 서랍쪽에 제 속옷이 다 사라져있었어요. 물론 우현군도 같이있었구요. 성규의 말을 잠자코 듣고있던 보스가 천천히 입을 열었다.

 

“ 남우현이 왜 성규네 연습실에 있었는데? ”

 

“ 아, 그게… 그냥 이번에 데뷔한다길래 실력도 궁금하고 좀 친해져보고싶어서요. ”

 

우현의 말을 들은 성규가 속으로 피식 웃어보였다. 친해져보긴 개뿔, 씨발 나 놀리려고 온 거 아니였나? 그리고 그런 성규의 마음을 아는 지 모르는 지 최대한 불쌍한 척 눈썹을 곡선으로 그리며 차근차근 말하는 우현. 우현의 말을 들은 보스가 고개를 끄덕이더니 다시 입을 열었다.

 

“ 근데, 그건 나한테 말하면 안되지. 따로 연습실 담당하는 관계자도 있고.. ”

 

“ 아.. 맞다! ”

 

“ 함부로 대표자측방에 마음대로 드나들지 않았으면 좋겠네. ”

 

“ 아.. 죄송해요. ”

 

“ 참, 그리고 성규군. 나중에 네시쯤에 내 방 들리도록 해- ”

 

“ 네? 아, 네- ”

 

보스의 말을 듣곤 우현과 자리에서 일어나 짧게 목례를 한 뒤 그대로 방을 나가는 성규였다. 어쨌든, 연습실담당 관계자가 따로 있다고 했으니까 그 사람부터 먼저 찾으면 되겠다. 자신있게 척척 발걸음을 내딛는 성규완 달리 뒤에서 쫄래쫄래 따라가며 궁시렁대는 우현이었다. 아씨, 원래 내가 주인공인데- 내가 셜록인데 진짜. 난 분명 보스를 심문하고싶었단말이야.

 

*

 

“ 에엑? 뭐라구요? ”

 

“ 저희 측에서도 어려운 게 사실이라구요. 성규랑 명수씨 부주의로 CCTV도 고장났구, 또 소속사에서 사이버수사대나 경찰 불러봤자 일만 더 커지구요. ”

 

“ ... ”

 

“ 물론 저희가 사장님한테 부탁해서 성규씨에게 조금의 보상정도는 해줄 수 있겠지만, 정확히 파고들기는 좀 힘들 것 같네요. ”

 

“ ... 후우 , ”

 

“ 일단 혹시몰라서 옛날에 열쇠 복사해둔 거 있으니까, 그거라도 드릴게요. 여기-. ”

 

“ ... ”

 

“ 그럼 전 이만.. ”

 

분명 연습실측관계자라고 했건만, 그의 무책임한 태도에 성규가 허탈하게 웃어보였다. 아니, 돈주고 하는 일이면 좀 확실하게 처리해야하는 거 아니야? 그리고 그건 우현도 마찬가지인듯, 역시 씩씩거리며 끝내 멀어져가는 관계자를 노려보고있었다. 결국 성규가 한 숨을 푹 쉬며 픽 돌아 터벅터벅 걸음을 옮기고, 잇따라 같이 걸어가는 우현. 아마 성규가 걸어가는 쪽을 보아하니 연습실인 것 같았다.

 

“ 나 진짜 어떡해요. 그렇다고 팬티 안 갈아입고 살수도 없고.. ”

 

“ 내가 사줄게. ”

 

“ 뭐하러요, 댁이 잘못한 것도 아니면서. 그냥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댁은 이제 할 거 하세요. ”

 

“ 뭘? ”

 

“ 집에 안가요? 계속 여기있으시게요? ”

 

“ 음.. ”

 

우현이 성규의 눈치를 살살 살폈다. 사실 성규를 괴롭히고 같이 놀려고 연습실에 왔건만, 도리어 이상한 일만 일어나버렸다. 솔직히 추리도해보고싶고 막 몸이 근질근질한데…. 근데 또 김성규를 보니 기분이 썩 좋아보이진않고. 굉장히 고민되는 순간이었다. 그리고 그런 우현을 아는 지 모르는 지 인상을 찡그리며 조금 열려있는 연습실 문에 기대어 대답을 기다리는 성규.

 

“ 같이 추리해줄게. ”

 

“ .. 뭐라구요? ”

 

“ 너 속옷 찾아내야 할 거 아니야, 내가 도와준다구. 나 이래뵈도 어렸을 때 탐정기질 좀 있었… ”

 

“ 저 지금 장난하는 거 아니에요. 댁이랑 짝짝꿍하면서 놀 시간도 없구요. ”

 

“ .. 노는 거 아니야. 진짜라구. ”

 

조금은 짜증스러운 성규의 태도에 역시 정색하며 진지하게 대답하는 우현이었다. 그리고 그런 우현을 한참동안 물끄러미 바라보던 성규가 결국 자신의 이마를 짚으며 연습실 안으로 들어갔다. 그럼 전 연습할테니까, 우현씨가 알아서해요. 성규의 말을 들은 우현이 이내 함박미소를 지으며 기분좋게 성규의 연습실 안으로 들어갔다. 꼭, 속옷범인 찾아줄게!

 

*

 

 꼭 찾아낼거란 처음 다짐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우현은 지쳐만갔다. 게다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라디오 시간까지 다가오고있으니, 그야말로 애간장이 타고있었다. 결국 연습하고있던 성규도 잠시 쉬는타임으로 땀을 뻘뻘 흘리며 우현의 곁으로 오고, 성규가 온 지도 모른 채 샅샅이 서랍주변을 뒤지고있는 우현이었다. 벌써 같은 지점만 몇 번째 돌고있는 건 진 모르겠지만.

 

“ 괜찮으니까, 빨리 가봐요. 라디오시간도 다 된 것 같은데…. ”

 

“ 아니, 내가 분명 찾아준다고 했잖아. 조금만 기다려. ”

 

“ 그 말만 몇 번째인지 모르겠네, 진짜. 나 히스테리 부리기 전에 빨리 나가요, 안그럼 진짜 화낼거야. ”

 

“ .. 칫. ”

 

우현이 못내 성규의 눈치를 보다 자신의 가방을 슬금슬금 싸들었다. 하긴, 벌써 시계는 8시를 향해있었고 어느 새 성규의 연습실 앞엔 거남이 떡 하니 자리를 지키고있었기에. 때문에 연습하고있던 성규가 자꾸만 신경쓰이고, 또 불편해 먼저 나가라고 권한 것이였다. 하여튼 쓸데없이 자존심만 세서 찾지도못하고 이게 뭐하는 짓이야.

 

“ 되면 내일 또 올게. ”

 

“ 장난해요? 나 댁 얼굴보기싫은데요. ”

 

“ .. 참나, 누군 보고싶은 줄 알나? 나도 더러워서 안 가! 내가 무슨 너 보러가는것도 아니고…. ”

 

“ 됐고, 반말이나 작작 좀 써요 진짜. ”

 

“ 네, 네~ ”

 

우현이 칭얼거리며 거남과 함께 그대로 밖으로 나갔다. 조금은 허무한 느낌에 성규가 멍하니 서 있다 곧 다시 연습에 몰두하고, 같은시각 우현도 차에 탑승해 방송국으로 이동했다. 범인 꼭 찾고 싶었는데…  우현이 아쉬운 나머지 입맛을 쯥 다셨다.

투나잇.. 성규 앤 우현 인 더 연습실. 우오, 호오! 쏘 기빗업기빗업기빗업잇업 폴 우현앤성규!

그리곤, 소소한 미련을 애써 노랫가사로 대신하며 여운을 채우는 우현이었다.

 

[인피니트/현성] 어서오세요, 남우현의 뽀뽀 더 라디오! 02 | 인스티즈

 

 

일단 브금이 어울리지않게 셜록인 이유는 글을 보시면아실거에욬ㅋㅋㅋㅋㅋ

하 첫화가 초록글인사실에 무척감격스러울뿐이네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이글보시면아시겟지만 사실 남뽀라는 좀 병맛픽이에요..^^ 물론 좀 깊게 가자면 깨알개그픽으로 갈 수도 잇겟졓

하지만 그것도잠시!!!! 현성이 베이스니깐여ㅓ!! 아니 이게 무슨소리지!!

 

어쨋든!! 그대들 10분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1분도 안걸리는 댓글 조금만 써주고가주세요잉!ㅠㅠㅠ

 

신알신스릉흔드 손팅스릉흔드 독자분들스릉흔드

그럼 우리 다같이 다음편내용을 추리해보도록해요! 왜냐하면 우린 셜록이니까ㅁ7ㅁ8

그대들 쓰릉흔드☞♥☜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독자분들마저 미궁속으로 빠지게하는 이 못된 픽은 바로 남뽀라..ㅁ7ㅁ8 하 즈도 점점 병맛화되가는듯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그대ㅎㅎ~
12년 전
독자2
반례하!!!성경ㅋㅋㅋㅋ속옷이사라지다니...그것참미스테리합니다~즈도같이찾아드릴까용???범인잡히기만해봥!!잡아다가시원하게어금니를날려주겟오!!!가지갈게없어서속옷가지가다니..증말하네요..암틈재밋어용그댛ㅎㅎ앞으로도힘내구우리티엠이도잘해보자구요!!!그대글쓰시느라수고하셧습니닿ㅎ힘내세용♥
12년 전
라봉
아잌 례하그대!! ㅋㅋㅋㅋㅋㅋ네 속옷이사라졋네요..또르르 아잌 톡에서 같이추리해봐요그대ㅋㅋㅋㅋㅋ♥♥ 핰 어금니빼고모조리다씹어주ㅁ..쿨럭ㅋ쿨럭 아휴 재밋으시다니 다행이네요ㅠㅠ 그래요 우리잘해봅시다! 그대도수고하셧어요ㅎㅎ♥
12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도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쁨터지는 속옷도둑이네요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
혹시...거남이형????????......일리가 없겠군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아잌......같이셜록이되어보아요!! 거남이형이 범인일경우는 백만분의일이여요그대!!♥♥
12년 전
독자5
ㅋㅋ성규의속옷도둑은누구인가...!!!!!ㅋㅋ궁금터지네오!!!!!!!ㅋㅋ우리나무가셜록이됬어오!!!ㅋ남셜록~!!!!!ㅋㅋ얼른성규속옷도둑이잡혔으면좋겄어오ㅡㅇ~~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그로게영 누구일까영!!! 보쓰?!나무?!라봉?!독자?!밍수?!관계자?! ㅋㅋㅋㅋㅋㅋㅋ즈도 빠른전개를위해 빨리잡혓으면하네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금스해요그대!!♥♥
12년 전
독자6
달달이에요ㅛ 속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훔친ㅋㅋㅋㅋㅋㅋㅋ누구얌ㅁㅁ 범인은 이 안에잇숴!!!!ㅋㅋㅋㅋ 아 재미따ㅏ 자까님 사랑해여ㅕㅋㅋㅋ
12년 전
라봉
달달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남뽀라는 생각지도못한 소재를만들어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저도사랑해요그대!!!!!!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7
나빈데요 명수가 가져갔죠!! 그쵸!!!!! ㅋㅋㅋㅋㅋ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어머 나비그대!!!!!!!!아잌 전 침묵을 수행할 뿐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니다행이네요ㅎㅎ♥♥
12년 전
독자8
제가 속옷도둑이에영. 죄성해영...성경의 속옷이 나누필요했어영...
12년 전
라봉
어머^^? 그대 오타나셨네요 사실 제가 속옷도둑인데.. 뭐 원하신다면야 천조각 하나쯤은 드릴수있어요^^ㅋㅋㅋㅋㅋㅋ장난이그 속옷마음껏가져가세요그대♥♥
12년 전
독자9
쭈구리왔더염 뿌우/셜록ㅋㅋㅋㅋㅋㅋ라봉그대센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욬ㅋㅋㅋㅋㅋ성규오빠 팬티는 제가 전시중입네덬ㅋㅋ
12년 전
라봉
친근돋는 쭈구리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좀 패기가넘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보다 반응이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저도사랑해요그대♥아니 이사람보게나 성규오라버니 빤쓰는 이미 제가 빨아서 집 건조대에널어놓았어요^^ㅋㅋㅋㅋㅋㅋ장난이그 스릉해욬♥♥♥
12년 전
독자10
샤이니스백ㄱ듣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경속옷제가가질게여얼만가요^^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뜬금없는 브금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죄송한데 비매품이에요^^ 나중에 중고매장에서 따로 보도록하죸ㅋㅋㅋㅋㅋㅋㅋ아유 그대 금스금스흡느드♥♥
12년 전
독자11
짝1호에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셜록 나와서 조으다 ♥ 노래 조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둑은 누굴까요 ????????? 아잌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대 진짜 금손 ㅠㅠㅠㅠㅠㅠ 완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담편 벌써 궁금해요 ㅠㅠ 하 ㅠㅠㅠ 담편 에서 봐용 그대 !~
12년 전
라봉
1호그대!!!!!!!!!!!!!!!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봐도 제 드립력은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미궁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둑은.. 이안에 잇셔!!!!!!!!!!!!아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그대! 아휴 과찬증말감사합니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다음편에서 꼭 뵈요!ㅎㅎ♥♥
12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셜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빛나는 드립력을가진 라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잉 범인은 과연누굴까영ㅎㅎㅎ! 아잌 규규그대 읽어주셔서 진심감사해요ㅎㅎ♥♥
12년 전
독자14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규임미당 난 범인이 누군지 안다 바로 자까는 개드립 명수가 그랬져????????
12년 전
라봉
하규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제가 속옷도둑이라니깐요?^^ 제집 빨래건조대에 널어놓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 우리모두 셜록이되봐영♥♥
12년 전
독자25
참 느근지....취향 독특허다 나첨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5
스페셜케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왤케웃기지ㅋㅋㄱㅋ
12년 전
라봉
스페셜케이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나의 병맛드립에 넘어가신게분명해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ㄱㅋㅋㅋ그런듯.. 진짜짱귀엽네옄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ㅋㄱ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6
규형똥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나잇!우현앤성규잉더연습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대체누가속옷으..... 설마 거남이형ㅇㄹㄱ
12년 전
라봉
규형똥그대오셧군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제 드립은참제가봐도병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라봉ㅇㄹㄱ!!
12년 전
독자17
라규!왔씁니다 ㅋㅋㅋㅋㅋ 아이고 누가 성규의 속옷을 훔쳐간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우현군 자꾸 그렇게 성규군 성격 건들다가는 한번에 훅 갑니다 조심하시길 ㅋㅋㅋㅋ 대표님 왤캐 까탈스러워요 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합니다~
12년 전
라봉
라규그대!오셧군요ㅋㅋㅋㅋ아이그 사실.. 하.. 말하지않으려고햇는데 진짜.. 그대라서 말해줄게요 사실 제가훔쳤어요^^ㅎㅎㅋㅋㅋㅋㅋ남뽀라쓰다보니 드립력만 날로 느네요ㅋㅋㅋㅋㅋㅋ참고로 다음편은 더 더럽고 병맛일거에요ㅎ.. 어쨌든 감사해요그대ㅎㅎ♥
12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미돋는다ㅋㅋ좋다ㅋㅋㅋㅋㅋㅋㅋ성경속옷누가가져감?왜하필속옷?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경속옷은 사실 제가소지하고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하면 전 변녀니깐요..^^그대 금스금스♥
12년 전
독자19
방석이에요!!속옷을왜들고가 취향 한번독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열
12년 전
라봉
아잌 방석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0
열정입니다^_^ㅋㅋㅋㅋㅋㅋ속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진짜...아침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진짜 짱인듯bbbbㅋㅋㅋ남뽀라 이거 짐짜 재밌어요☆★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라봉
열정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웃으셧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잌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더 병맛으로돌아오겟어요!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더 병맛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병맛아닌...여튼 더 그대주시면 조으다=_=☆★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속옷 도대체 누가 훔쳐간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셜록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밌어요ㅠㅠ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용!
12년 전
라봉
ㄱ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성경속옷누가가져간거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올스탑!!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신알신슫릉흔드♥♥
12년 전
독자23
똑똑이폰! 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웃겨요ㅋㄱㅋㅋㅋ속옷누가훔쳐갔을까요!!궁그마네요 사실그범인은저에요 성경속옷 으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다음편도 기다릴께욬ㅋ남뽀라쨔응
12년 전
라봉
아잌 똑똑이폰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개그픽의 결정체까진아니지만 이렇게조금조금씩 나올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틀리셨네요 성경속옷은 제가소지하고잇어요^^♥/ 아잌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그대 그대도쨔응!♥
12년 전
독자26
익ㅋㅋㅋㅋㄱ그대이슬이에요!!!어머성경의속옷........우현아셜록에빙의하렴!!!모티라브금은안들리네요ㅠㅠㅠㅠ그래도갠차나요♥♥
12년 전
라봉
이슬그대!!!!!!! 네 속옷이사라졋네요 2편밖에안됏는데 아직..ㅋㅋㅋㅋㅋ네 모티이해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그대♥♥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라봉
케헹그대! 꼭 기억해놓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이그대들보게나 범인저라니까요?^^
12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 버민누구얔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인은 저 라봉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9
속옷도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범인은누굴까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소재가 참 독특합니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범인은...라봉이라니깐 이그대들이정말^^!
12년 전
독자30
센스왓습니다 이힛 셜록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 내용하고 어울리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범인 추리하다 한편이 끝나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랔ㅋㅋㅋㅋ성경속옷 갖고싶...헛 이게 아닌디..ㅋ범인 누구야 나와봐 공유좀...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센스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셜록 안무랑 노래진짜죽여주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독ㄱ특한 소재덕분에 한편이 무의미하게끝나버렷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범인저입니다 속옷공U하시려면 대구광역시 본리동으로 나와잇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1
범인 누구야!!!!!!!!!!!!!!!!!!! 나 하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범인은접니다!!!!!!!!!!!!!!!!!!!!!!이리로와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속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범인은 제게 공유...ㅋㅋㅋㅋ.....자제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공유해드릴테니.. 으아니 자제하시겟다면야 어쩔수없이 제가 갠소하겟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3
저 일편에서 암호닉 정했던 콘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때문에 뭔 내용인가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정우현얘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인은 빨리 저랑 같이 속옷을 공유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건 다같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봤어요 그대 스릉흡느드 ♥♥♥♥♥♥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
12년 전
라봉
ㅇ아잌 콘칩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셜ㄹ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ㅓ 제가 범인입니다그대^^^ㅎㅎㅎㅎㅎㅎㅎㅎ아휴 저도 스릉흡느드그대!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34
ㅋㅋ속옷도둑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속옷도둑은 접니다
12년 전
독자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여기까지!!!다음편부터는 다음에!!!!ㅜㅜㅜ아쉬움...
12년 전
라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하빈다!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3:38 ~ 5/26 13: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