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2124l 60

 

 

 

 

 

 

지금 컴퓨터 인터넷 거지같아짐....

매우화남.

이거 올리는데

껐ㄷ켰다 3번이나함

 

BGM좀 늦게 시작할수도있으니깐 시작되면 읽기...]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

 


저택 거실에 놓인 소파에 나란히 앉은 세 명은 신기한 눈으로 인테리어를 살폈다. 벽면에 인간세상에서 본 것들이 가득 걸려있었다. 병뚜껑,가방,옷,신문,잡지,책,자전거를 비롯한 모든 것들이 인간세상의 것들이다.


" 수십년간 몰래몰래 모아온 것들이지...뭐,사람들은 훔쳤다고 생각하겠지만."


폴앤 엠이 허허허웃으며 손에 들린 빵을 한꺼번에 와그작와그작 씹어먹더니 우유를 꿀꺽꿀꺽 삼키고는 툭 튀어나온 배를 문질렀다.


" ...분명 사진 속의 폴앤 엠씨는...굉장히 마르셨던데... "


성규가 의심의 눈초리를 하며 물었다. 신문기사속에 있던 폴앤 엠의 모습은 굉장히 마른 몸매였었다. 그 말에 또 한번 크게 웃어재낀 폴앤 엠이 심드렁한 표정을 지으며 수염끝에 붙은 빵조각을 툭툭 털어내며 말했다.


" 많이 먹으니 찌는건 당연한 이치."
" 예 ? "


세 명의 표정이 동시에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천상인이 살이 쪘다고 ? 그 생각을 하는 것도 잠시. 엉덩이를 살짝 든 폴앤 엠이 방귀를 뿌웅하고 꼈다.순식간에 거실 전체가 양파썩은 냄새와 무 썩은 냄새로 난장판이 됐다. 성규와 호원은 눈살을 찌푸렸고 성열은 코를 막은채 토악질을 해댔다. 눈을 찌푸린채 코앞에 손을 휘저으며 부채질을 해댄 성규가 폴앤 엠에게 다시 되물었다.


" 살이...찐다구요 ? "
" 그래.이 뱃살보면 모르겠니 ? "
" 아니...어떻게 천상인지..."
" 천상인이 아니니깐 살이 찌는 거겠지."


테이블에 있던 쿠키를 들어 한 입 깨물어먹은 호원이 '맛있네'하며 오독오독 끝까지 다 먹어치웠다.


" 천상인이...아니라구요 ? "
" 그래. 난 천상인이 아니야. 아,그렇다고 인간은 아니니깐 오해하지말고."
" ...인간도 아니고 천상인도...아니면 도대체..."
" 딱 그 중간.인간처럼 살이 찌고 피가 나고 배고픔과 배부름,춥고 더움을 느끼면서 나이도 들지않고 죽지도 않는 그런 애매한 존재랄까?"


호원이 집어먹었던 쿠키크릇에서 쿠키를 한 움큼 집어든 폴앤 엠이 입안 가득 쿠키를 넣고 우적우적 씹어먹었다.


" 자업자득이라고할까."


마지막 재료가 없어도 될거란 착각에 이것저것구해넣고 시약을 만들어 봐셔봤지.그랬더니 이렇게 되더군. 폴앤 엠이 딱히 신경쓰지않는듯한 말투로 말하며 귀를 후벼파더니 빈 잔에 우유를 다시 채워넣었다.


" 근데 이 삶이 싫지는 않아. "


인간세상을 마음대로 오갈 수도 있고,또 죽을 걱정 안 해도 되고 평생 살 수 있고 얼마나 좋아. 성규의 얼굴에 실망한 빛이 감돌았다.


" 그럼 연구는...그만두신 거에요 ? "
" 연구 ? 그만 뒀다기보단 멈춰있지."
" ...잉란때문에요 ? "


오호,그걸 어떻게 알았지 ? 폴앤 엠이 흥미있는 표정으로 성규를 훑었다.


" 이 곳에 찾아온 것부터 예사 천상인은 아닐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 폴앤 엠님. 저희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요."
" 내 도움 ? 천상에서 다시 나를 찾는 건가 ? 수백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 "
" 아뇨.천상을 대표해서가 아니라 저희 개인적으로요."


폴앰 엠이 흔들의자에 추욱 늘어져있던 몸을 일으켜고 자세를 고쳐잡았다.


" 나의 도움이 개인적으로 필요하다고 ? "
" 폴앤 엠씨처럼 저희도 인간이 되고 싶어요."

 

*

 


" 수백년만에 처음 공개하는군."


폴앤 엠이 덩쿨로 휩싸인 계단을 내려가 지하실로 향했다.
벽에 달린 스위치를 켜자 이리저리 어지럽혀져있는 연구실이 펼쳐졌다. 테이블마다 요상하게 생긴 식물과 실험기구,오묘한 빛깔의 액체들이 담긴 유리관들이 즐비하게 널려있었다. 신기한 눈으로 연구실을 구경하는 것도 잠시 폴앤 엠이 좀 더 깊은 곳으로 셋을 안내했다.


" 이게 바로 멈춰버린 내 연구의 마지막 결실이야."


새장처럼 생긴 곳에 들어있는 물병을 꺼내보이는 폴앤 엠의 눈이 반짝반짝거렸다.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짙은 녹색의 걸쭉한 액체는 마치 늪을 담아놓은것만 같이 우울한 모습이였다.성열이 이질적인 액체의 모습에 의심스런 눈초리로 물었다.


" 먹을 수 있는 거에요 ? "
" 미완성이라니깐. 먹으면 나처럼 어정쩡하게돼...아무튼 이 물약이 내 한계야. 잉란이 없는 이상 내 연구는 계속 되지 못해. "
" 잉란을 대체할 다른 건 없는 건가요 ? "
" 아직 찾질 못했어. 하지만 생각해본적은 있지.기다려봐."


연구실 구석에 잔뜩 놓인 종이뭉치들 사이에서 가장 낡고 커다란 종이를 꺼내든 폴앤 엠이 탁자위에 그 종이를 촤라락 펼쳤다.


" 이건..."


생산부에서 만드는 잉란 재료들이네요.성규가 책에서 본적이 있다는 말을 했고 성열과 호원은 잉란 재료에 대한 내용을 처음 보는 눈치였다.


" 그래. 이걸 보면서 한가지 생각해낸 대체 재료가 있었지. 잉란을 대체할만한 재료."
" 어떤건데요 ? "
" 잉란을 만들때 90퍼센트를 뭐가 차지하고 있는지알아 ? "
" 흠...그건..."
" 생명초."


옆에서 종이를 정독하며 읽던 호원이 중얼거렸다.그래,생명초.폴앤 엠이 다시 다른 종이를 꺼내왔다.생명초가 커다랗게 그려져있는 종이였다.


" 식물이긴하지만 별나게 생겼지. 잎은 다른 식물들과 비슷하지만 뿌리가 흐물흐물한 젤리로 되있는데다가 뿌리에서 오묘한 빛이 나는 식물이야."
" 그럼 생명초가 잉란을 대신할 수 있는 건가요 ? "
" 자세히 연구를 해봐야알텐데...생명초를 구할 수가 있어야지. 천상 들판에서도 가장 은밀한 곳에서 재배되기때문에 구하기가 만만치않아."
" ...그럼 제가 생명초 구해다드리면 되는 거죠 ?"


무슨 소리야,형!성열이 깜짝 놀란 표정으로 성규의 팔을 덥석 잡았다.


" 니가 무슨 수로 ? "
" 어떻게해서든지요."
" 하하하.배짱 한번 두둑하네. 생산부에서 직접 관리하고 재배해가져가는 생명초를 구해오겠다고 ? "
" 네."


꽤 당찬 성규의 대답에 폴앤 엠이 잠시 멈칫하며 곰곰히 생각했다.


" 좋아. 생명초를 구해온다면 멈춰있던 내 연구, 다시 시작해보지."


폴앤 엠이 바지를 추켜올리며 약속했다.

 

*

 

호원은 사관부로 다시 들어갔고 성열과 성규는 생관부로 돌아왔다. 가볍게 날아올라 책장위쪽에 책들을 꽂아넣는 성규의 밑에서 성열이 끊임없이 조잘거렸다.


"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냐. 생명초는 어떻게 구할꺼며 구한다하더라도 할매한테는 뭐라 말하게 ? "
" 설득해봐야지..."
" 설득도 되는 사람이 있고 아니되는 사람이 있는거야. 할매는 아니되는 사람이고."
" 진심을 담아서 말하면 삼신님도 분명 크게 뭐라하시진 않을꺼야... "


그걸 형이 어떻게 알아.투덜거리는 식으로 말한 성열이 한숨을 쉬며 책장에 몸을 기댔다.


" 일단 삼신님 먼저 만나야겠다."
" 난 몰라. "
" 왜 ? "
" 형이 귀퉁뱅이 맞아도 난 모른다구."
"...설마."
" 우리...추방당하면 어떡해 ? 폴엔 앰씨처럼..."
" ......"


성규가 마저 책을 꽂고 다시 바닥에 착지했다.


" 그런 일 없도록 해야지."


한숨을 지으며 손을 탁탁 턴 성규가 손톱을 연신 물어뜯고 있는 성열의 어깨에 두 손을 얹고 떨지말라는 듯이 꽈악 잡았다.


" 다 잘 될거야.형이 장담할께."
" 장담은 무슨."
" 진짜라니깐."


온화한 미소를 지은 성규가 다시 차분하게 책들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

 

 

 

 

 

 

 

 

54337

조회수 543에 댓글 37....

 

솔직히 인간적으로 댓글 다는데 그리 오래 안걸리잖아요.

눈팅하지말아주세요.

댓글이 진짜 큰 힘이 된다니깐요.

 

어제 에그몽이 안나온이유는....고기떄문...또르르르...★☆

 

 

내일 소풍갑니다 ㅠㅠ으앗싸 !!! 에그몽이 안 나올수도있으니깐 양해바래요.ㅠㅎㅎ

 

 

에그몽 어느새 480KB ㄷㄷㄷ

 

 

자꾸 눈팅하고 그르면

 

텍파나눔안할꺼여요.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42 ]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12년 전
독자2
오오오제가네영ㅎㅎㅎㅎ오늘도역시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소풍가신다니잘다녀오세용~그래도텍파나눔은꼭하셔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에그몽을얼마나많이좋아하는데요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3
눈팅아니되오!!!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에요!! 아잌아잌 오늘도 재밌고 조으다!! 신비한...천상세계+_+...아잌아잌 담편기대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
음하하항항아하~~~눈팅ㄴㄴ남위엔그대에게힘을~
12년 전
독자5
허약하규에용!!!!!아앜ㅋㅋㅋ남우이앤 그대 진짜 사랑하요!!!!!!!
12년 전
독자6
비회원분들에게도 인기가많나봐요 오오미 그대짱
12년 전
독자7
와파왔어염! 올ㅋ 김성규 자신감 대박인뎅?
12년 전
독자8
비회원분들도있어서그럴꺼에효ㅠㅠㅠ.. 완전좋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잼씀ㄷ당 텍파나눔안되는건아니아니아니되오!!
12년 전
독자9
누가 눈팅을............오늘도 재밌어요 야꺄앙핳앙하
12년 전
독자10
아 역시오늘도재밋네요ㅋㅋㅋ비회원분들이많아서그럴꺼에요ㅠ남위엔그대에게힘을!
12년 전
독자11
어흫 ㅋㅋ잘되야할텐데ㅠㅠㅠㅠㅠ아막내가다불안하네
12년 전
독자12
오우!!제발 잘됬으면...ㅠㅠ흑흑ㅍㅋㅋ어제 기더렸어요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헐ㅠㅠ어떤사람이 눈팅을ㅠㅠㅠㅠ잘되야 되는데 잘되야되는데.. 소풍 잘 갔다 오셔요!
12년 전
독자14
그대 글이재밋어서 보는 비회원들이많아서그럴꺼에요 비회원의고통을알고있어요ㅠㅠ그러니까 그대 힘내세용ㅋㅋㅋ그대..내용이 흥미진진해지고있네요!!!!성경 조심해ㅠㅠㅠㅠ다응편에서만나요 똑똑이폰이였어요!
12년 전
독자15
오오 제발 성경이 추방안당했으면 좋겠네여ㅠㅠ 제발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다...
12년 전
독자16
추방은안당해야될텐데 꼭 좋게해결됬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봣어요!!
12년 전
독자17
달이에요!기다렸어요!!성규랑 성열이랑 호원이가 잘되야할텐데..ㅜㅜㅜ소풍잘갔다오세요!!
12년 전
독자18
추방은안되요ㅜㅠ잘되서 다들만나야지요ㅜㅠㅠㅠㅠ그대 너무실망하구 그러지말아요~ 비회원이잇어서그럴꺼에요!! 저도 사실... 얼마전에가입해서 전에는 다 눈팅이엿죠ㅜㅠㅠㅠ이런글볼때마다 내가다 댓글달고싶었는데... 아무튼 그대 힘내여!! 수고햇어요~
12년 전
독자19
그대안녕하세여더페이스예여.. 축축처지다가그대글보고힘냐요..흡.. 성경뭔일안나겟죠ㅠㅠㅠ? 제발안낭야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아그리고ㄹ이글보기는비회원그ㅡ대들도잇을거예여 아ㅠ비회원은조회수안들어간..? 여튼그대소풍잘다냐오세여아잌
12년 전
독자20
반례하!!폴엔엠씨...젭알..약물이잘만들어지길!!!성규야ㅠㅠㅠㅠ삼신할무이가뭐라고하믄으뜩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ㅠㅠㅠㅠ제발잘되서인간세상에부디잘도착하길...☆그개소풍잘다녀오세용ㅎㅎ나두소풍가구싶다..ㅠㅠㅠ잘읽엇어요ㅎㅎ수고하셧습니다♥
12년 전
독자21
두루마림미다!!!!!!!!!아니 진짜 아정말 아진짜 사랑해요 아그대글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큰두큰하게만들어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정말레알진심대박짱금손 내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2
애들 진짜 추방당하고 그런거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에그몽은 절대해피엔딩이여야해요 새드노노ㅠㅠㅠㅠ 해피로갑세ㅠㅠㅠ
12년 전
독자23
진짜 추방은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생명초를
제발 찾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이거 새드엔딩 안되요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4
암호니카/ 자신만만한 성경은 꼭 생명초를 얻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허허 모두모두 행복하게 인간세상으로 내려갔우면 좋겠어요! 물론 천상계에서도 좋게좋게 빠져나가고! 그대! 오늘도 너무나무 잘 보고가요! 담편도 보러올께요!
12년 전
독자25
오오오ㅠㅠㅠㅠㅠ그래요! 이렇게 계속 완결이 멀어지는 겁니다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12년 전
독자26
오잉이에요!!!!!그저께못봐서 그저께꺼랑 이어서 보고잇는데 역시 그대는 밀당쟁이!!!이렇게 궁금한데서 끊어버리다니!!!근데 고기 왜먹으신거에여ㅠㅠㅠㅠㅠ흡ㅠㅠㅠ내일 소풍 잘다녀오시고 다음편 기대할께요!!!S2!!!
12년 전
독자27
그대! 저 뀨심이에요! 와 진짜 어떻게 이런 소재로 이어가셨는지! 40편에서 끝나면 어떻게하나 정말 조마조마 했는데...........꺄아아 이제는......끝나면 아니아니되오 ㅜㅜㅜㅜㅜㅜㅜ추방안당해야할텐데.......삼신님께서 도움을 주실지......너그러운 삼신님이시니! 조그맣게 기대를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성규와 우현이가 명수랑 성열이가 호원이랑 동우랑 다시 만나게 되기를 간절히 매일매일 기도하고 있어요♥ ! 남우이앤 그대가 제 기도를 들어주리라 믿어요^.^ 내일이 기다려지는군요 !! 그대 사랑해요 뿅♥
12년 전
독자28
아임 여덜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안올라와서 글이 길어지니까 작가님이 힘드셨나...생각했는데 고기를 드셨다니ㅋㅋㅋㅋㅋㅋㅋ저는 아이들이 추방 당하지 않을거란걸 알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소풍 잘 다녀오시고 화이팅 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9
그대 구글이에요..!!!! 기다렸으요..ㄴ긔다 쪽지만 기다린다능...ㅎㅎㅎㅎ생명초 제가 가져다 주고싶으다...ㅎㅎㅎㅎ그대 항상 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0
그대기다렸어요 잘보고있어용
12년 전
독자31
허르....암호없이꾸준히댓글달앗는데이러심아니아니아나되오ㅠ.ㅠ소풍잘갓다오세여^.<항상스릉흔드..!
12년 전
독자32
꽈배기에유ㅠㅠㅠㅠㅠ 허유ㅠㅠㅠ이제막바지에유ㅠㅠㅠㅠ?코딱지앞까지왔겠네여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조후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마지막까지 힘내요 구대♥♥♥♥
12년 전
독자33
바르미예요^^~이제 본격적으로 인간되려고 하는거네요ㅠㅠㅠㅠㅠㅠ결말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연구가 성공해야될텐데...작가님을 믿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폴앤엠할아버지 바지추켜올리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머리속에 산타할아버지가 연상되요..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화이팅♥♥♥
12년 전
독자34
동우야내가에용!!ㅎㅎㅎㅎ 처음 컴퓨터로 쓰는것같다.......ㅎ.ㅎ....... ㅠㅠ나도소풍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힘내세요..... 댓글이 많이 힘이 되긴 하지만.... 여긴 비회원도 많으니깐....ㅠㅠㅠㅠㅠ 그냥 힘내시라구 말씀드리는거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힘내시구 담편기대해용ㅎㅎㅎ 성규가 정말 인간이 될지.......삼신할머니가 왠지 허락해주실 것 같네요!!ㅎㅎㅎ 명수가 잘생겨섴ㅋㅋㅋㅋㅋㅋ..... 갈게요ㅠㅠ!!
12년 전
독자35
호찔이왓어요!!아ㅠㅠ성규가 진짜 큰 결심을 하네여ㅠㅠㅠㅠㅠㅠ불안해죽겟어영ㅠㅠㅠ흐류류류류류ㅠㅠㅠ
12년 전
독자36
이슬왔어요!!그대눈팅이라녀...저는그대글절대눈팅하지않아요!!!그대힘내요!!!그대소풍가는거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저희는시험이......ㅠ그대소품재밌게갔다오시구마싯는거많이먹으세요!그대담편에서봐요♥(하루정도늦는건괜찬아요..매일연제하는것도힘드실텐데요뭘~)
12년 전
독자37
신입생이에여!!!!소풍부러우다...저희는시험이먼저..그담수학여행..성규괜찮겠져....흡..무서우다ㅠㅠㅠㅠ허얼....눈팅들시르다 진짜시르다
12년 전
독자38
어제기다리다잤는데일어나보니나와있네요!!오늘도잘보고갑니다 눈팅ㅜㅜ그대화이팅내가응원해주꿰요잉!
12년 전
독자39
그대힘내요ㅠㅠ!항상느무재밌게보고있성열~
12년 전
독자40
달달이에요 늦게와서 미안해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사랑해여
12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시험치는데 이거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망햇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2
ㅇㄴㄷㅇㄴ
12년 전
독자43
ㅜㅜ 추방만안당했으면 ㅠㅠ 아 진짜 조심해라 ㅠㅠ
12년 전
독자44
그대넘넘 재밋어여진짜 T_T 소풍재밋게놀다오시구여! 제발추방당하지마라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5
오옹 좋아요ㅠㅠㅠㅠㅠ제발 생명초 찾아서 인간 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
12년 전
독자46
조카에요!!!!!!!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추방당하면안대 아가들아......ㅠㅠㅠ드디어나왓네요 하긴 셤기간이니깐 휴ㅠㅠㅠㅠ근데공부하기가 싫기도하고 의욕도없고 에그몽보고 힘이솟았어요!!!!!!!!!!ㅠㅠㅠㅠ그대 힘내요!!!!! 흐흫
12년 전
독자47
안녕하세요ㅎㅎ저는 에그몽을 엊그저께 우연히 보고 정주행했는데 그대 진짜대박이에요......일단 그동안 댓글안달아서 진짜죄송해요ㅠㅠ한달이나 지난글에 댓글달면 그대가 귀찮으실까봐(그보다도 사실은 다음내용이너무궁금해서 빨리빨리보느라...ㅋㅋ)어쨌든 안달았었는데 이제야 댓글을 다네요ㅠㅜ지금시험기간이라 공부해야되는데 그대글볼라고 잠시동안 인티들어왔어요ㅋㅋ그대진짜 글잘쓰세요...ㅜㅠ이제쫌만있음 끝나네요!!그대 글쓰시느라 고생진짜많으시구 힘드시겠어요ㅜ그치만 저같이그대글을 기다리고 좋아하는사람이있다는거!!그동안 어제몰아보느라고 댓글을 못달아서 지짜죄송할뿐이에요...제가원래글잡담카테고리를 잘안들어왔엇거든요 하여튼 그대막판스퍼트내시구!!마지막까지 힘내구요!어떻게될지 알것같긴한데 여튼 기대되용...♥.♥마지막으로 이런좋은 팬픽써주신그대 스릉합니당♥♥아참 저 가나로 기억해주세요!!ㅎㅎ
12년 전
독자49
우어ㅠㅠㅠㅠㅠㅠ신입이에요...?음/사실 회원가입하고 계속 댓글달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넘 재밋게 보고 있어요!!허헣 그대 홧팅!!
12년 전
독자50
으아ㅓ하어 렉때문이신가ㅠㅠ오늘 갱장히 아쉬움많은글..ㅠㅠㅠㅠㅠㅠ당나귀에여ㅠㅠㅠㅠㅠ흡흡 어제 컴퓨터 안했는데!!!!우리 진짜 뭔가 통하는거같지않아요?????제가 안들어올때 그대도 못올리시는 상황되고...막 좀 뭔가 맞음!!!!!!!저번에 저 수련회 기억나세요?!????그떄도 그대 못올리시고!!!!!우왕 소름..;; 진심 애독자랑 작가님은 뭔가 통하는게 있나봐요!!!서로 멀리 떨어져있어도 통하는게 있다능ㅎ_ㅎㅋㅋㅋ그리고 성규는 왠지...그 생명초를 구할것같은 느낌아닌 느낌이 오고있어요!!!!구하겠죠!????요새 우현이랑 명수가 안보이니까 얼른 보고싶네요!!성규랑 성열이랑 호야랑 얼른 사람되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흡흡 아 맞다 그대 전 첫화부터 이때까지 쭈우우욱 빼놓지 않고 댓글달고있습니다!!!댓글다는것도 재밌는데!?ㅋㅋㅋ왠지 그대랑 커뮤니케이션되는거같고 좋음ㅋㅋㅋㅋㅋ아 진심 그대 저 애독자 된거같아옄ㅋㅋㅋㅋ그대 제사랑 머겅 양껏머겅!ㅁ
12년 전
독자51
헐ㅋ 댓글 37.... 요즘시대에 뒤떨어지는 경향을 보이다니 실망이네요 힘내요 남교수 이건 힘내라고해서 될 말이 아니네요 아이고
12년 전
독자52
죄송혀유....제가시험기간이라서 설마 완결났을까봐 38화부터 기웃거리고이씀다ㅠ 내용안보고 작가님말씀만 보고가용...
12년 전
독자53
글잡에까지눈팅족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그몽나온지모르고기웃거리다가이제야봤네여...오늘도재밌게보고가여!!!
다드류ㅠㅠ댓글다는데얼마안걸려여..하나하나자까님한테다힘이되영다들손팅손팅!!

12년 전
독자54
저는 오늘 몰아서 보고 있어여ㅠㅠ죄송해여;;;수학여행 갔다왔으여ㅠㅠㅠ
12년 전
독자55
엉엉임당.. 저는 손팅의 여(드름)신 삉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성규가 진짜 인간이 되고 싶나봐여.. 진짜 막 삼신할매 멱살을 잡아서 내놓으라고 막 그럴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이는 조마조마한듯 그래도 뭐.. 둘은 잉간이 될거예여!!!!!!(확신)!!!!!!! 믿슴다!!!!!!
12년 전
독자56
성규의 패기가 대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얌전한 애들이 뭐하면 무섭다더니......성규의 패기가 기대해볼만 하네요ㅋㅋㅋㅋ아 죄송해여 제가 시험이 끝나고 멘붕이 와서 지금 정신줄을 놓고있어서옄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도 재밌게 보고가옇ㅎ
12년 전
독자57
시험끝나고 지금보러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무슨 월욜부터 다시시작인데 에그몽은 마성이기때문에 읽어야죸ㅋㅋㅋㅋㅋ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