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787l 41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37 ] | 인스티즈

 

 

 

 

 

 


" 다음부턴 김명수랑 이성열 오기전엔 냉장고에 자물쇠라도 걸어놓든가 해야지..."


김명수가 예전엔 안 그랬는데...
우현이 고개를 저으며 물병의 입구를 꼭 닫고 다시 병실로 돌아왔다. 침대에 누워 새근새근 아기처럼 자고 있는 성규의 볼에 쪽쪽, 그리고 마지막에 입술에 쪽쪽 뽀뽀를 한 우현이 벌렁 까진 성규의 머리를 차분히 쓰다듬어내려주고 냉장고를 열었다. 생수병을 위 쪽에 얹어놓고 문을 닫으려는데 문득 달빛을 받아 반짝거리는 하늘색 비약이 눈에 들어왔다.


" ...... "


한숨을 쉬며 문을 닫으려다가 잠시 멈칫했다. 그러다가 닫기를 한 번, 다시 열었다가 닫기를 또 한 번.그러기를 반복하던 끝에 결국 냉장고 문을 확 열어재낀 우현이 비약을 덥석 집어들었다.


" ...... "


이게 만약 없으면...


" ....... "


우현이 침을 한번 꿀꺽 삼키고는 비약의 뚜껑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이게 없어도 아마 성규는 천상으로 돌아가겠지...삼신할매인가 뭔가하는 할매가 또 구해줄 테니깐. 한숨을 쉬며 침대위에 곤히 자고있는 성규를 쳐다본 뒤 비약의 뚜껑을 다시 닫으며 중얼거렸다.


" 단단히 미쳤네."


냉장고를 열어 비약을 있던 자리에 다시 올려놓았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 것 같은 기분에서였다. 벌써 토요일이다. 내일이면 성규가 가는데 막상 오늘 무얼해야할지 감이 잡히지않는다.

 

*

 

" 성열아."
" 엉 ? "


오늘은 병원가지말자.
집안을 둥둥 떠다니던 성열이 명수의 말에 '왜?'하고 물어왔다. 거기가면 먹을 것도 많아서 좋은데...


" 오늘이 마지막이잖아. 남우현이랑 성규형 단 둘이 있게 해주자."
" ...그러던가. 그럼 우리는 뭐해 ? "
" 기다려봐."


명수가 소파에서 일어나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서랍여기저기를 뒤적뒤적거렸다.


" 찾았다."


폴라로이드 사진기.
몇 달전 여자친구와 신나게 찍어댔던 사진들과 아직 남아있는 필름들이 서랍안에 고스란히 남아있었다. 성열이 볼까 싶어 얼른 사진들을 모아 쓰레기통에 휙 넣은 명수가 가물가물한 조작법에 꾸물거리고 있자 곁으로 성열이 둥둥 날아왔다.


" 뭐해 ? "
" 이게...이렇게 켜는 거였나...버튼이 이건가."
" ...우왁 ! "


갑자기 플래쉬가 번쩍하더니 우이이잉거리는 소리와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잡아뺀 명수가 키득키득거리며 사진을 잡아흔들었고 곧 서서히 성열의 얼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 사진이네 ? "
" 응.즉석 사진기. 오 ! 귀엽게 나왔어."


이건 내가 가져야지하며 책상위에 올려놓은 명수가 아직 뜯지않은 필름들과 카메라를 들고 나갈 채비를 했다.


" 어디가는데 ? "
" 내가 말했었지.남우현은 성규형이랑 몇 백장이나 찍었는데 우린 사진 한 장 없다고."


성열의 손을 잡은 채 막상 밖에 나오긴 나왔는데 갈데가 없다.


" 일단 아파트 앞에서 한 컷. 빨랑 웃어."
" 이,이렇게 ? "


명수가 성열의 목을 끌어안고 자신의 얼굴옆에 붙힌 다음 셔터를 눌렀다. 성열의 표정이 좀 어색하긴 했지만 이것 역시 귀엽게 나왔다.


" 흠...날씨 좋으니까 공원가자."
" 공원은 맨날 갔잖아."
" 몰라.가자."


그래도 배경은 공원이 그나마 제일 예뻤다.
공원으로 가는 와중에도 계속 성열과 함께,또는 성열이 독사진을 찍어대다보니 어느새 필름이 반이나 줄어있었다.


" ...너무 찍어댔나."


막상 공원에서는 몇 장 찍을 수 없는 양이 될 것 같아 명수는 서둘러 근처 마트에 들렀다. 열 장에 만원씩이나 하는 필름을 넉넉히 사고 푸드코트에 들려 수제 소시지바와 아이스크림을 성열의 손에 들려준 뒤 시끌벅적한 마트를 빠져나왔다.


" 어라 ? 오늘은 분수 켰네. "


가득 껴있던 이끼를 다 닦아내고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고 있었다.


" 우와 ! 우리 사진찍으라고 켜줬나봐 ! "


성열이 시원하게 뿜어져나오는 물줄기를 손으로 툭툭 만져보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걸 놓칠리 없는 명수가 셔터를 눌러댔다.


" 여기 앉아봐."
" 왜 ? "


분수대를 배경으로 앉은 명수가 성열을 끌어다 자신의 옆자리에 앉혔다. 아까처럼 성열의 목을 끌어안고 셔터를 누른 명수가 사진을 보며 '뭔가 심심한 포즈인데'하고 중얼거렸다.


" 이성열."
" 응 ? "
" 나 보고 있어봐."
" 이렇게 ? "
" 어."


그리고 사진기를 쭈욱 앞으로 뻗은 뒤 성열의 입술에 뽀뽀를 하며 셔터를 눌렀다. 사진기에서 뽑아져나오는 사진을 확인한 명수가 그제서야 만족스럽게 웃었다.


" 이거 봐봐."


명수가 사진을 성열의 눈앞에 내밀었고 성열이 쑥쓰러운듯 '됐어'하며 고개를 내뺐지만 눈길은 계속 사진에 가있었다.


" ...이거 내가 가질래."


그 사진이 꽤 맘에 든 건지 명수의 손에 들려있던 사진을 홱 낚아챘다.


" 야. 됐다고 할땐 언제고. 싫어,내가 가질꺼야."
" 아,그럼 또 찍어."
" ..응 ? "
" 또 찍으면 되잖아."
" 그,그래.그럼."


나야 좋지.
갑자기 과감해진 성열의 태도에 움찔하며 사진기를 다시 앞으로 쭈욱 뻗자 이번엔 성열이 먼저 입술을 꾸욱 갖다댔다. 잠시 벙쪄있던 명수가 뒤늦게 셔터를 눌렀고 공원 전체에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에 맞춰 물줄기를 쏟아내던 분수대가 츄악 - 하는 소리와 함께 하늘높이 뿜어져나왔다.

 

*


" 부모님은 ? "
" 원래 낮엔 없어요. 밤늦게 들어오시거나 아님 새벽에 들어오세요."
" 너 외동아들이야 ? "
" 네. 완전 귀한 몸이죠 ~ 얼른 들어와요."


오랜만에 호원이 동우의 집에 놀러왔다. 저번에 동우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때 책상을 치워줬건만 벌써 또 잔뜩 어지럽혀있었다.


" 고등학생이나 되가지고 ...책상 좀 깨끗히 써라."
" 에이. 어차피 또 어지럽혀질텐데 뭘 치워요. 나중에 몰아서 치우면 되요."
" ...참... "
" 잠깐 기다려요. 초코 아이스크림 완전 큰 거 사놨으니깐."


동우가 환히 웃으며 아이스크림을 가지러간다며 방을 나갔고 호원이 피식 웃으며 또 다시 책상을 치우기 시작했다. 어린애도 아니고 공책 여기저기에 낙서가 가득하다. 저번처럼 가득한 지우개 가루를 쓰레기통에 넣고 연필과 책들을 제자리에 꽂아넣었다.


" 그냥 냅둬도 된다니깐..."
" 내가 못 봐주겠어서 그래."
" 결벽증있어요 ? "
" 이건 결벽증이 아니라 당연한거야."
" 난 그게 편하던데... "


동우와 호원이 나란히 침대에 마주보고 앉아 아이스크림을 퍼먹기 시작했다. 호원은 생긴 외모와 다르게 의외로 달달한 초코칩 아이스크림이 입에 꼭 맞았다. 어린이 입맛인 동우도 역시 단 것을 좋아했기때문에 아이스크림을 고를때 크게 고민하지않아도 됐다.


" 너 공부는 제대로 하고 있는 거야 ? "
" 에엑 ? 갑자기 왜 공부얘기해요..."
" 너무 놀기만 하는 것 같아서 그러지."
" ...그런가. "
" 대학교 어디 갈껀데 ? "
" 사관부에도 대학교 같은 거 있어요 ? "
" 아니. 사관부말고 생관부에 있어. 생관부에 있는 대학교를 졸업하면 각자 선택해.사관부에서 일한 건지 아니면 생관부에서 일할건지. "
" 형은 왜 사관부를 선택했어요 ? 생관부는 천국이고 사관부는 지옥이잖아요. 생관부가 더 좋지않나..."
" 아냐. 지옥이랑 사관부는 달라. 사관부도 생관부처럼 살기좋은 곳인데 죽음을 관리한다고 해서 이름만 사관부야. 지옥은 또 따로 있어."
" 형은 공부 잘 했어요 ? "


수석으로 사관부에 붙은 정도 ?
호원이 숟가락을 입에 물고 중얼거렸다.


" 수석이면 되게 잘 했나보네요 ? "
" 나한텐 쉬웠는데 남들은 어려웠나봐."
" ...... "
" 왜 ? "
" 아,아니에요."
" 아무튼 앞으로 공부 열심히해.너무 놀지만 말고. "
" ......"
" 그리고 너 키작으니깐 편식하지말고 앞으로는 좀 골고루 먹어...아프지도 말고.애처럼 울지도 말고."


갑자기 분위기가 서먹해졌다.
동우가 아무말도 없이 숟가락으로 퍽퍽 아이스크림만 쪼갰다.


" 꼭 오래오래 살다가 올라와라."


고개숙인 동우의 얼굴에서 눈물이 톡톡 떨어져 하늘색 침대시트를 짙은 파란색으로 만들었다.호원이 한숨을 쉬며 동우의 고개를 잡아올렸다. 억지로 울음을 참으려는듯 입술을 또 꾹 깨물고 있었다.


" 피나겠다,피나겠어."
" 흐으엉...혀엉..."
" 왜 불러."


형이랑 헤어지기 싫어요.
결국 참아왔던 울음이 터졌다.


" 울지말라고 방금 얘기했는데 까먹었나보네."  
" 흐읍..."
" 나 봐봐."


참 솔직하게 운다.
우는 모습이 꼭 열살 난 꼬마아이같아 동우의 우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어떻게 해줘야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들어오곤한다. 수도꼭지처럼 눈물이 콸콸 쏟아져나오는 눈가를 닦아준 호원이 동우의 부들거리는 뒷머리를 쓰다듬다가 뒷통수를 부드럽게 감싸 끌어당겼다. 입안에서 달콤한 초코향이 섞여들어왔다.

 


*

 


" 어쭈. 이젠 혼자서도 잘 다닌다 ? "
" 흐흐."

 

아침에 일어났을때 김성규가 없어져서 정말 식겁했다.
혹시 천상으로 일찍 가버린건 아닐까 싶어 냉장고를 열어보니 아직 비약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고 뒤늦게 집에 다녀오겠다는 김성규의 쪽지가 발등에 떨어져있었다.


" 집엔 왜 다녀온거야 ? "
" 가방때문에 다녀왔어."


하얀 가방을 들어 선반에 놓은 김성규가 샐쭉 웃으며 나에게 다가온다. 뜨거운 여름 햇살을 받고 있는 김성규는 그대로 사라져버릴 것 같이 하얗고 투명했다.


" 잘 잤어 ? "
" 어어. 잘 잤지.그럼."
" 날씨 진짜 좋다."


장마도 끝나고 깨끗해진 파란 하늘에 온통 싱그런 초록세상이다. 이런 날엔 사진을 찍어야되는데 핸드폰이 부셔진 바람에 사진도 못 찍......
응 ? 핸드폰이 부셔졌어 ?


" 아!!!!!!!!!!안돼!!!!!!!!!!!! "
" 우,우현아 ! 왜 ?! 머리아파 ?! 의사선생님 부를까 ?! "


머리를 감싸쥐며 절규를 했다.
내 핸드폰에 들어있던 수백장의 사진들. 김성규와 찍었던 사진, 존나 예쁜 김성규 독사진...
침대에서 벌떡 내려와 서둘러 병실에 놓인 전화기를 집어들고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다.


[ 여보세...]
" 엄마!!!!엄마,큰일났어!!! "
[ 어머,또 무슨 일인데 ?! 또 어디 잘 못 된거야 ?! ]
" 내 핸드폰 !!!! 내 부셔진 핸드폰 어딨어!? "
[ 해,핸드폰 때문에 전화한거야 ? ]
" 어 !!!! 급해,얼른 !! "
[ 엄마 임신 중인거 까먹었니 !? 깜짝 놀랬잖아 ! "
" 아이씨,내 핸드폰 어딨냐고 !!! "
[ 너 사고났을때 입고 있던 교복이랑 같이 버리려고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버릴려고 내놨지 ! 교복은 완전 찢어져서는 못 입게 됐더라...]
" 버렸다고 ?!? "
[ 아직 버리진 않았구 현관문에 내놨지... ]
" 그걸 왜 버려 !! "
[ 얘가 갑자기 왜 이래 ! 엄마가 새로 사준다니까는 ! ]
" 아우,몰라 ! 끊어 ! "


전화기를 신경질적으로 내려놓고 콧바람을 흥흥 뿜어댔다. 미친놈처럼 발광하는 내 모습에 잔뜩 놀란 김성규가 우물쭈물거리고 있었다.


" 왜 화를 내고 그래,아주머니한테..."
" 핸드폰에 다 들었단 말이야 ! "
" 뭐가 ? "
" 너랑 찍었던 사진 ! 몇 백장이 핸드폰에 다 들어있었는데 싹 다 없어지게 생겼어..."
" 아...어떡해... "


김성규도 울상을 지어보이며 눈썹을 축 늘어트렸다.얼른 집에 가보고 싶지만 외출이 철저히 금지된 상태라 다시 전화기를 집어들고 김명수놈한테 전화를 걸었다.


" 여보세요 ? 야,김명수 ! "
[ 우하하학 ! 차가워 ! 꺄르르르.]
" 어디야,지금 ? "
[ 어 ? 나 지금 아,차거 ! 이성열 거기 안서 !? ]
" 야,꺼져. 끊어."


이성열의 꺄르르거리는 목소리와 좋아죽는 김명수의 목소리로 섞여서 들려온다. 아주 신명나게 놀고 있는 모양이다. 전화를 끊고 장동우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와중에 두 놈의 번호를 외우고 있다는 내 머리에 스스로 감탄을 했다.


" 야,짱동 ! "
[ ...여보세...하아,혀엉 ! 간지러워요 ! 잠깐 우현이 전화 좀...흐으...]
" ...... "
[ 아윽...혀엉...흐응... ]


그리고는 전화가 뚝 끊겼다. 쌍으로 난리가 났구만.
몇 초 간 멍하니 전화기만 들고 있다가 무거운 발걸음으로 침대에 누워 베게에 얼굴을 묻었다.


" ...우현아 ? "
" ...... "


김성규가 떠나면 그거라도 보면서 마음에 위안을 삼으려 했는데 모두 물거품이 되버렸다.
너무 속상해서 괜히 화가 난다.


" 그 핸드폰 지금 어디있는데 ? "
" 엄마가 버릴려고 현관문에 내다놨대...분명 쓰레기차가 가져갔을꺼야...망할...슈발..."
" ...아침에 본 것 같기도 한대..."
" 지,진짜 ?! "
" 응 ! "
" ...그럼 뭐해.나가질 못 하는 걸... "


시도때도없이 간호사 누나가 들락날락거리며 출석체크하듯이 내 상태를 확인하고 가는 상황에서 무단 외출은 거의 불가능했다.
한참 베게에 얼굴을 묻고 있는데 문득 병실안이 굉장히 고요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 ...김성규 ? "


방금전까지 있던 김성규가 온데간데 사라졌다.


" 얜 또 어디간거야... "


아무튼 속상해죽겠다.
노래 몇 백곡과 손녀시대 뮤직비디오와 예능 출연 했을때 다운받았던 영상들(물론 이젠 손녀시대보다 김성규지만),그리고 수많은 어플들과 연락처는 없어져도 안 아쉬웠다. 그 사진들만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는데...

 

*

 

 

 

 

 

 

 

 

 

꿀같던 수요일이 지나가네여 ㅠ

내일 뵈요 !

 

 

 

댓글필수!

신작알림필수!

에그몽은 매일 8~10시에 연재됩니다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37 ]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대박이다 ...진짜 대박........이번에도 재밌음..
12년 전
독자12
아싸 일등이다..와........역시 제 공약은 지켜지는거였어요!!!!!흠!!!!!저 당나귀에여 낄낄 어제 제가 약속했었죠???꼭 일등할거라고!!!!저 진짜 일등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알림음 뜨자마자 달려왔다능~대박이죠?ㅋㅋㅋㅋㅋㅋㅋ빨리 쓰담쓰담해줘여 그리고!!!!!야동 저거 뭐냐응ㄹ!??!?ㅋㅋㅋㅋㅋ전화로 이렇게 맛깔나게 하실꺼냐능!!!!!!이럴순 없어....하.ㅎ않.......ㅠㅠㅠ..........명수랑 성열이도 꽁냥꽁냥인데 얼른 우현이네도 꽁냥해야될텐데ㅠㅠㅠ하루밖에 시간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흐앟므ㅏㅎ 아쉽다능.....그럼 이제 에그몽도 끝을 달리고있다는 소린데..ㅠㅠㅠ아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즌투 진짜 심하게 고민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레알이에요 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작 스포도 봤는데 그것도 좋은데 이건 진짜 레전드라능..ㅠㅠ 그대 ㄸ 내사랑머겅 양껏머겅ㅁ<이거 상자에여 어린왕자 생각하시면서 제사랑 양껏머그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냠냠냠냠냠냠냠냠냠냐먀냠냐 ㅑ냠냐 사랑먹는중 냠냠냠냠ㄴ
12년 전
남우이앤
크흡....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대박 아싸 2등 브금이에요! ㅠㅠㅠ 아진짜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이는 와이리귀여운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이..다행이도 비약을 안먹었구만!!!!!!! 다행다행 아잌아잌 성규는 핸드폰 찾으러간거겠죠? 담편기대!!!!!!!!!!!!!!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으셨다니 다행이에여ㅠㅠㅠ뿌엥
12년 전
독자3
두루마리예요 그댜!!! 그대 아오늘 정말 광대가 승천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ㄲㅋㅋㅋ얘네 이제곧 헤어져야 되는데 왜이렇게 귀엽게 노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 귀여우다 너무조으다♥ 항상하는말이지만 이런 광대승천하게 만들어주는 정말진짜대박레알짱 금손그대를 사랑함미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저도 스릉해여 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
그대 안녕하세요 캔디에여!ㅋㅋㅋ다행히 소심한 우현이가 비약을 안 건들고 그냥 냅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근데 우현이가 동우한테 전화했을 때 그 소리는...설...설마...신....음소리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바람직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아무튼 성규는 우현이 핸드폰 찾으러 간거겠죠? 근데 고장났는데 사진을 볼 수 있나요?ㅠㅠㅠ암튼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뵈용 ♥
12년 전
독자5
스페셜케이임당ㅎㅎ헐ㅠㅠ 모티라.. 금새 일등놓쳣당ㅠㅠ 그나저나...재밋어열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안남은게짱아쉽고ㅠㅠㅠㅠ막.. 그르네여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저도 막 후련하고 뿌듯하면서도 아쉽아쉽 ㅠㅠ
12년 전
독자6
달이에요!!!!!!!어머 동우랑 호원이는 뭐하길래..ㅋㅋㅋ근데 다들 못보면...ㅜㅜㅜㅜ빨리 내일이왔음좋겠어요!!학교가는건싫은데 에그몽은 빨리보고싶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동우랑 호원이는 .......부끄부끄중...
12년 전
독자7
센스예요 정말 꿈같던 수요일이 지나가버렸어 헝ㅠㅠㅠㅠ학교가기 싫돠ㅠㅠ내 꿈같던 휴일아 다시돌아와 돌아와돌아와ㅠㅠㅠㅠㅠㅠㅠ올 남우현ㅋ비약안건드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양심이 있었넼ㅋㅋㅋㅋ다음편이면 헤어지겠구나ㅠㅠ흐긁 완결이 다가오고 있숴..ㄷㄷ....새로나오는 픽 오색궁보면서 위안을..ㅋ
12년 전
남우이앤
으으 오색궁 빨리 더 써놔야겠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
아이고 1분 늦었다 ㅠㅠ
12년 전
독자9
광합성 와쓰요 그대..!!...........올ㅋ 짱똥 저랑 비슷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랑도 비슷 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0
조카에요ㅎㅎㅎㅎ 아 완전 아 우현이 비약 어우워어어 진짜다행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설마 마시거나 버리고 해서 성규가 하늘로 승천하지못하는걸 전 상ㅅ상했지만 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야동이 뭘하고잇섯나욯ㅎ........진짜야동을 찍고있었던ㄱ...여튼간에 그대 오늘도 수고하셨구요 내일 학교간다는게 슬프지만 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 학교간다는게 저도 ......잣같네요..........암튼 내일뵈여 ㅠㅎㅎㅎㅎㅎㅎ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백업의 중요성 ㅠㅠㅠ
12년 전
독자13
으아아ㅏ아앙 멘붕 남우현 사진을 다시 찾길 바란다!!!!!!!!!!!!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멘붕멘붕 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소주류에요!! 어제 에그몽 읽고 댓글을 못 달앗어요ㅠㅜ어제 읽다가 잠들어서 꿈에서 에그몽 꿧엇는데ㅋㅋㅋ우현오빠가 밍수오빠랑 그 약 몰래 마시고 생관부 가서 깽판 쳐가지고 막 하느님(?)이 땅으로 떨어뜨려서 둘이 죽었엇어요ㅋㅋㅋㅋ그래서 둘이 지옥가서 악마되서 영원히 못 만나게 됫다는...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오빠는 성종이오빠랑 바람 낫엇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뭔 멘붕스토리인지..핳ㅋㅋㅋㅋㅋ그대 이제 얼마 안남앗네요ㅠㅜ남은 날들도 기다리고 잇겟습니다!
근데 성경이랑 선녀오빠랑 천사라서 사진찍어놔도 나중에 사라지지않을까 걱정이에요ㅠㅜ동우오빠는 왜 사진 안찍지ㅜㅠㅠㅜㅜㅠ그대 내일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동우는 호원이랑 그거 하고 있네요....그거가 뭘까여....흐히흐헣
12년 전
독자15
교수님 요즘 답답글도 안다시고 바쁜가봐요 이 수제자 삐질려하네요 현성수열야동 끝이되니 비공개 떡밥이 뿌려지네요 올ㅋ 감사히 먹고있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삐치지 마세요 그댄 언제나 A+
12년 전
독자41
교수님 스릉흔드요
12년 전
독자16
호찔이에요!!!이제 진짜마지막이네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호원이너....살짝 재수없어지려고 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못난내성적을 탓해야지...하.....암튼 마지막에 깨알 수열얃옹떡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으네요좋아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게 쓰려했는데 슬픈건 저랑 안맞는..크흡...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7
반례하!!!으힝힝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수열이보기좋닿ㅎㅎㅎㅎㅎㅎ으힐힝ㅎㅎㅎㅎㅎㅎㅎ얃옹이들도조으닿ㅎㅎㅎㅎㅎ근데호원이가말한거좀아련하네...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핸드폰설마성경이...????잘읽엇어욯ㅎㅎ수고하셧습니다♥
12년 전
독자19
으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짜요 으짜유ㅠㅠㅠㅠㅠ 저 암호니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끝나가는게 보이네여ㅠㅠㅠㅠㅎ븧브흡ㅎ 호야동우 너무빠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르댈드래들그대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상적인 손을 가지신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에게 조금만 나누어줘여...허허허허허헣머잏넘;ㅓㅏ ㅏㅎ; ㄴ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난처햇죠? 우리 멋진 성경은 찾아오실께요... ㅋㅋㅋㅋㅋㅋ 아잌 진짜 그대 너무 재밌게 잘읽고가요 너무 너무너무넘누 감사해요!
12년 전
독자21
저 며칠간 익인으로 저 아시냐며 통곡을 했던 시스터예요 ㅋ 무려 작가님이 이름 정해주신 움화화 ㅋ 수열이들 사진 저도 갖고 시프다 ㅋ 근데 다들 천상으로 안갔으면 좋겠네요 ㅠ
12년 전
독자22
가지마 가지마!! 으허어엉
12년 전
독자23
신입생이에여!!!핳...완전수열이랑야동이들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는또날아서 폰찾으러갔겠져??역시 착해여...핳..완결이다가오니까 왠지모르게가슴이선덕선덕하네여...담편도기대할게여그대!!!!
12년 전
독자24
앙ㅁㄹ메댜러메랴멪덜ㅈㅁㄹㄷ 진심 그대 금손쨔응
12년 전
독자25
그대 콘칩이에요 ㅠㅠ 음..? 동우가 뭐가 간지럽다는걸까요..굉장히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ㅎ 번외같은데서 좀 더 자세히 알고싶네요 ㅎㅎㅎㅎㅎ 전 절대 밝히는게 아닌데 ㅎㅎㅎㅎ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대 남조련 뺨치시게....저번화에서 부분에서 끊으셔서 우현이가 비약 어떻게 하는줄알앗어요ㅋㅋㅋ우현이 멘붕 제대로 왓네욬ㅋㅋ 성경 진짜 이쁘게 나오네요 ㅠㅠ 수열 요즘 되게 평화롭네요 ㅋㅋ 으헣 에그몽 완결이 다가올수록 아쉽네요 ㅠㅠㅠ 대신 오색궁 더 기대할게요 ㅎㅎㅎㅎㅎ 아 근데 내일 학교 가야되나요 ㅠㅠㅠㅠㅠㅠ 남우현 보다 더 멘붕오네요 ㅜㅠㅠㅠㅠㅠㅠ 그대 내 사랑머거용 ♥♥♥♥♥♥♥♥
12년 전
독자26
헐 진짜 남우이앤 그대는 왜 이로케 금손이셔ㅜㅜㅜ저 허약하규....ㅜㅜ저도 이제 릴소 하나 연재하는데 표지 만들어줄 사람이 읎어요ㅜㅜㅜ 앜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
남위엔그대는 진정한금손이셔요..아전편에성 나무가비약어떻게할줄알앗어욬ㅋㅋ확마셔버리나? 이랫는데 근대가날농락햇구뇨ㅋㅋㅋ에잇..ㅋㅋㅋㅋ아수열은달달이터지고~ 야동이는ㅎㅎㅎㅎㅎ동으는 뭐가간지러운건가요ㅎㅎㅎ아윽,형,간지러워,흐윽 은 멀까욯ㅎㅎㅎㅎㅎㅎㅎ그대그게뭐에요! 나궁그매! 우아니성경사진이없어질위기!성경의 두부두부스러운얼굴이담긴! ㅠㅠ다음편은어떻게될까용벌써궁금해지네요 그대다음편에서만나요!전똑똑이폰이였어요
12년 전
독자28
그대 팬픽으로 절 조련하시는 그대는 능력자 ㅋㅋㅋㅋㅋ 이번편 뭔가 이별이 다가오고잇어서 그런지 왠지좀 씁슬하네여ㅠㅠ.. 이제 에그몽끝나면 저는 무슨낙으로 하루를보내야합니까 ㅠㅠ 그대 내일도 재밋는 스토리 기대해요♥
12년 전
독자29
오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혀니가 비약 버릴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예상을 빗나갔군요!!!........근데..........짱똥.................설마........?.........내가 생각하는 그거면 바람직하다 야동들아!!!허허허헣허 오늘 학교 안가서 행복했는데 에그몽 곧 끝난다니까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하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신작도 기대된닿ㅎㅎㅎ
12년 전
독자30
나무가 비약을안버렷네요ㅋㅋㅋㅋ근데....동우.... 그 전화할때...핳 괜히 야동커플이아니엿어ㅎㅎㅎㅎ조으다ㅎㅎ바람직한행동이야ㅎㅎㅎ쉬는날이지나갓네요....저는수학여행가요♥비행기첨타는데 완전씐나ㅋㅋㅋㅋ그대 수고햇어요~ 제주도에서 모티로에그몽 확인할께요ㅋ ㅋ
12년 전
독자31
우앜그대!!! 동우야내가에요~ ............야동편이시급합니다그대. 뭘하고있길래 저런 소리가............큼.......*_*몰라.......ㅋㅋㅋㅋㅋㅋㅋ그대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ㅜㅠㅠㅠㅠㅠㅠ동우우는거아련하네요ㅠㅠㅠㅠㅜㅜㅁ7ㅁ8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시즌2꼭내세여ㅠㅠㅠㅠㅠㅠㅠ남우이앤그대팬될거같애ㅠㅠㅠㅠㅠ어쩜이리잘써요ㅠㅠㅠㅠ포풍눈물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늘왜이렇게울지..ㅋㅋㅋㅋㅋㅋ 하여튼..많이울다가요ㅠㅠㅠㅠㅠ호이팅하세요!!
12년 전
독자32
아ㅠ그대ㅠㅠㅠㅠ이슬이에요ㅠ에그몽은꼭다음날확인하게되는이불편한진실ㅠㅠㅠㅠㅠㅠㅠ그대가올리고바로확인하고싶어도계속자게되네요ㅠㅠㅠㅜ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오늘은내용도슬픈것같은...ㅠㅠㅠㅠㅠㅠㅠ그런것같애서실컷울다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에서또봐요!!
12년 전
독자33
바르미예여ㅕ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야동이들 그짧은 통화내용에 좋아죽겠네욬ㅋㅋㅋㅋㅋ둘이 뭐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네요ㅋㅋㅋㅠㅠㅠㅠㅠ으헝허ㅓㅓ근데 설마 우현이랑 성규사진한장도 없이 헤어지는건 아니죠르오허롷,ㄹㅇ호ㅓ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그몽도 곧 끝난다는 생각을 하니 ..ㅠㅠ씁쓸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좋게 끝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화이팅♥
12년 전
독자34
꽈배기에용!! 우잌ㅋㅋㅋ!! 마지막 동우전화에서 흐으는 뭐에영 알려주세ㅛ 아하하ㅏ하핳궁ㄷ금.. ♥끝이 다가오네요... 흐 시류당...
12년 전
독자35
비약 버릴줄 알았는데ㅋㅋㅋㅋ안버렸네옄ㅋㅋㅋ 동우 호원이랑 뭐하는 거길래 대체 전화에서 흐응...하는 소리가 들리는지....하앍...변태가타..............다음편도 기대할게영!!
12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엏응ㅎㅇㅎㅇ헝훙허ㅜㅇ헝ㅎㅇ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7
더페이스예여 그대!
12년 전
독자38
밥이예여~비약 버리는건줄알앗는데 반전이네옄ㅋㅋㅋㅋ성규사지뉴ㅠㅠㅠㅠ제가 저상황이엿어도 무조건 핸드폰 살려내고 싶을꺼예욬ㅋㅋㅋ 이제 천상에 올라가면 진짜아쉽겟네요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께요!!
12년 전
독자39
그대 저는 성경형입니다!헙..이번엔 늦은거 아닞쇼..?그대 저는 지금 매우 아쉬워하며 입맛을 다셔요..저는 우현이가 쿨하고 남자답고 과감하게 비약을 버릴줄 알았는데..이런 소심한 자식..우현이는 성규랑 더 있기가 싫나봐요..근데 진짜 우현이가 버리면 막 삼신할머니가 다 아셔서 우현이 혼내고 비약을 다시 줄듯한 그런 스멜..잌ㅋㅋㅋ핳..진짜 점점 성규가 천상으로 갈 시간이 다가오는 만큼 저의 마음도 조급해요.지금 성규랑 우현이는 충분히 달달한데..뭔가 아쉬운 점이 우현이가 병원에 있다는 사실!병원에만 있다 보니깐 나가서 추억도 못만들고,.저는둘이 이쁘게 사진도 찍고 마지막으로 놀이공원 같은 곳에서 커플 향기 폴폴 풍기면서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고싶은데 그럴수 없다는게 너무 슬프고 핳..우현이 휴대폰 어쩌죠ㅠㅠㅠㅠ휴대폰 원래 망가지면 안에 그..내용들도 전부 사라지죠.오호...?핳..앙대앙대 그럴수는 음슴.지금까지 우현이가 모아왔던 그 이쁜 성규 사진들이 통쨰로 그냥쿨하고 남자답게 날라가는 건가요?이건 꿈이죠 그대?ㅋㅋㅋ근데 명수랑 선녀리가 더 가까워져서 좋고!과감해진 선녀리도 무지조으다,매일 튕기기기만 해서 명수의 속을 썩이다니..이제 뽀뽀도 먼저 하자고 하고!게다가 먼저 입술에 쪽..아잌아잌 부끄러우다.역시 우리 선녀리는 천사였어요 그대ㅋㅋㅋㅋ당황하는 명수도 귀엽고 조으다!근데 명수는 지금까지 못찍었던 사진들을 그날 전부 찍을려는 작정인지..뭐..사진 밖에 하는 일이 음슴..뭐 되게달달하고 꽁냥 거려서좋은데..스킨쉽..앜ㅋㅋㅋㅋ스킨쉽 진도를 따지자면 우리 명수랑 선녀리를 따라올 커플이없죠.수열이들은..음..음..그렇고 그런것을 했으니깐..그래서 그 둘은 떨어지면 안되요..누가 저기 커플을 이상하게 봅니까!딱봐도인간과 인간이 아주풋풋한 사랑을 나누고 있는것 처럼 보이는데..아주 많은 그대들이 동의할꺼에요.성규랑 선녀리가 천상에 올라가면 매일 하늘위에서 우현이랑 명수만 보겠죠?가끔가다가 그 둘이 위험에 처하면 둘이서 막 도와주고..뭔가 아련하잖아요..한쪽은 볼 수
12년 전
독자40
있는데 다른 한쪽은 못보는거..이럴순 없어요.동우랑 호원이도 뭔가 수열,현성이들과 다르게 이별을 맞이하네요.저는 진짜 호원이가명부관을 안했으면 좋은데..그럴수는 없으니깐 뭔가 되게 아쉬워요ㅠㅠㅠ핳..이번편 에서 동우랑 호원이는 달달한것도 아니고 아련한거솓 아닌데 그냥 귀여워요!호원이 품에서 우는 동우를 상상하면 그냥 꼭 어린아이 같고..참으로 귀여워요.그러고 보니 둘은 아직 뽀뽀도 안한 그냥 새내기 커플!!뽀뽀라도 하고 이별을 했으면 좋겠네요..흡..ㅠㅠㅠ근데 우현이 진심으로 화나보여욬ㅋㅋㅋㅋㅋ제일 친한친구 둘이는 지금 완전 꺠가 폴폴.근데 동우랑 통화하는데 뭔가..동우 좀 그래요...그렇다구욬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그대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12년 전
독자42
달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많이 늦었네염... 하ㅏㅏㅏ 자까님... 휴대폰이 망가지면... 다 사라지..헐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는게 사진인데.. 아 아련하다 우뜨케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3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좀있음 애들다 헤어지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하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4
엉엉이예옇 !!! 그 뭐지 작가님글은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뭔가 되게 상큼상큼한느낌이 들어여.. 왠진 몰라여 천사가 나와서그른ㄱㅏ?? 캐릭터들이 다 귀엽고 재밌고 그래옄ㅋㅋㅋㅋㅋ 결론은 에그몽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ㅇ진짜 마지막이 다가오고이쒕..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 겁나 기대됨다 사랑해여 담편보러갈게여~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