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8042l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9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9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9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 

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 

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 

바닐라라떼/핫초/꽃 

  

  

 

  

"안녕하세여. 선배님." 

  

그래..뭐. 나야 안녕하다만... 

  

"그때 경수선배님이랑 같이 뵌 다음에 처음이네여. 경수선배님은 잘 계시져?" 

  

어...그래. 우리 도경수도 당연히 잘 있지. 근데.. 

  

  

  

"니가 여기 왜 있냐." 

  

  

그러니까 변백현은 오늘도 금쪽같은 도경수를 녹음실에 뫼셔다 드린 후, 득달같은 크리스의 독촉에 마지못해 사무실에 행차한 참이었다. 지나가던 새도 그 카리스마에 날벼락 맞아 떨어진다는 변백현에게 뜬금없이 대뜸 인사를 건넨건 다름 아닌, 예전에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 때, 게스트로 한번 참여했었던 세훈이었다.  

  

  

"아, 못들으셨구나." 

  

"뭘." 

  

"저희 이제 여기로 이적해여." 

  

  

아, 그러냐. 고개를 한번 끄덕인 백현이 그대로 세훈을 지나쳐 제 갈길을 가려고했다. 하지만 발을 뻗어도 나아가지 않는 제자신을 보고 제 소매를 잡고 있는 하얀 손을 봤다. 

  

  

"안놔?" 

  

  

백현은 인상을 찌푸린 채 세훈을 노려봤다. 내 몸을 터치할 수 있는 사람은 도경수뿐인데 씨발? 

  

  

"선배님." 

  

"뭐. 너 진짜 안놓냐?" 

  

"여쭤볼게 있어서여." 

  

"빨리 여쭙고 꺼져 그럼." 

  

  

세훈은 변함없는 변백현의 싸가지에 속으로 혀를 찼다. 변백현 역시 어디 그룹인지 기억도 안나는, 이름이나 겨우 생각나는 놈이 제 갈길을 막고 서있는데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었다. 

  

  

"김준면." 

  

"뭐?" 

  

"선배님." 

  

  

묘하게 김준면과 선배님 사이에 텀을 둔 세훈의 화법에 백현은 한층 더 인상을 찌푸렸다. 이새끼가...? 

  

  

"어디 계세여?" 

  

  

백현은 이제 넥타이를 대충 목에 걸친 교복 차림인 세훈을 위아래로 훑었다. 제 몸집만한 백팩을 등에 매고 왼쪽 가슴팍에는 노란바탕에 까만 궁서체로 '오세훈' 이라고 써있는 명찰이 달려있었다. 손에는 팬들이 건넨 선물인지 하트가 촘촘히 박혀있는 쇼핑백 두어개가 들려있었다.  아무리 훑어도 이 어린 놈의 새끼와 김준면의 접점을 모르겠는데...백현은 팔짱을 끼고선 고개를 삐뚜름히 하고는 세훈을 봤다. 

  

  

"내가 어떻게 알아." 

  

"같은 멤버시잖아여." 

  

"야." 

  

"네." 

  

"그만 기어올라." 

  

"....." 

  

"여기까지도 많이 봐준거니까." 

  

"......." 

  

"연습실 같은데 가보던지." 

  

"..네?" 

  

"그새끼 춤 존나 못추니까 연습실에서 춤추고 있을지도." 

  

  

  

세훈은 그대로 뒤를 돌아 점점 멀어지는 백현의 모습을 바라봤다. 

  

  

  

"존나 멋있다.." 

  

열여덟 오세훈. 

  

"춤 존나 못추니까 연습실에 있을지도. 와...씨발...나도 꼭 써먹어야지..." 

  

변백현 주니어가 여기 한명 더 추가될지도. 

  

  

  

  

  

  

  

  

  

  

애석하게도 세훈이 찾던 준면은 회의실에 있었다. 아직 크리스가 도착하지 않은 회의실. 오랜만에 엑소 멤버 네명이 모두 모인 모습에 민석이 웃으며 안부를 물었다. 

  

  

"야-우리 네명 다 모인거 오랜만이다." 

  

"그러게. 변백현 저새끼때문에 우리 활동 다 미뤄지고." 

  

"뭐 새끼야. 쉬니까 지도 좋았으면서 지랄이야." 

  

"누가 뭐래? 존나 고맙다고." 

  

  

찬열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조용히 선물한 백현이 맞은 편 의자에 앉은 준면에게 물었다. 

  

  

"야. 김준면." 

  

"응?" 

  

"너 그...누구냐. 그 교복입은 어린 새끼. 오세훈?" 

  

"ㅇ..어?" 

  

"왜이렇게 놀라. 그새끼가 너 존나 찾던데." 

  

  

백현의 말에 준면이 지나치게 놀라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다. 그 모습에 백현은 물론이고 찬열, 민석까지 준면을 쳐다봤다. 백현은 한쪽 눈썹을 살짝 치켜올렸고 찬열은 눈을 깜빡이며 준면에게 물었다. 

  

  

"오세훈? 그..오미자들인가 거기 오세훈?" 

  

  

찬열의 물음에도 준면은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뭐야...이거. 촉이 구린데. 백현은 준면을 뚫어지게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너 뭐 걔한테 책잡힌거 있냐?" 

  

"ㅇ..어?아...아니??왜?" 

  

"....아님 됐고. 1층 로비에서 니 찾던데." 

  

"아...아 그래? 아..." 

  

"가봐. 크실장한테 말해줄테니까." 

  

  

백현의 말에도 준면은 쉴새없이 눈을 굴릴 뿐이었다. 아제는 손까지 맞잡는 모습에 백현은 작게 한숨을 쉬었다. 

  

  

"야. 성가시게 하지말고 빨리 갔다와." 

  

"아..고마워." 

  

  

그대로 희의실을 빠져나가는 준면의 모습에 민석과 찬열은 서로를 바라보며 어깨를 한번 으쓱했다.  

  

  

  

  

  

  

  

  

  

경수는 종대의 눈치를 보며 타오를 녹음실 한켠에 앉혔다. 

  

  

  

"타오야-얌전히 있어야 돼. 알겠지?" 

  

"녜-" 

  

"말 잘듣고 얌전히 잘 있으면 오늘 저녁에 아빠가 돈까스 사준신대." 

  

"진짜여?" 

  

"그럼-그러니까 타오 조금만 참아. 그리고.." 

  

"녜." 

  

"아빠 선물은 뭐가 좋을지 잘 생각해봐. 타오가 생각해서 엄마랑 같이 준비하면 아빠가 엄청 좋아하실거야." 

  

"녜!!" 

  

  

"도경수-안오냐." 

  

  

종대의 목소리에 경수는 타오의 볼에 살짝 입맞춘 뒤에 서둘러 부스 안으로 들어섰다.  

  

  

  

  

"...너 왜이렇게 집중못하냐." 

  

"아..그게.." 

  

"뭐 고민있어?" 

  

  

사실은 제 코가 석자건만 자꾸만 녹음에 집중하지 못하는 경수의 모습에 종대는 피곤한 목소리로 물었다. 

  

  

"아니..그게..." 

  

"뭐." 

  

"이제....곧 백현이 생일이잖아.." 

  

"근데." 

  

"뭘 해줘야 할지 몰라서..." 

  

"......" 

  

  

내 연애가 암흑인데 니 연애상담까지 내가 해야겠냐..싶은 종대였지만 착한 제친구 얼굴에 침을 뱉을 수는 없는 노릇. 종대는 심드렁히 말했다. 

  

  

"변백현이야 니가 방구만 껴도 좋아하겠지." 

  

"야! 생일인데 방구를 왜 뀌냐!" 

  

"말이 그렇다고 병신아." 

  

"이번 미션이 서프라이즈란 말이야...." 

  

"뭐 그냥 대충 변백현한테 화내는 척하고 나중에 풀어주고 그러면 되겠네." 

 

"....."

 

"아, 야. 그때처럼 없어지고 뭐 그딴건 하지마라. 변백현 또 눈 뒤집어진다."

 

 

종대의 말에 경수는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그리고는 주머니에 있던 제게만 건네진 미션카드를 다시 꺼내들었다.

 

 

[미션카드

이제 5월입니다. 곧, 이 사랑스런 가족의 가장 백현씨의 생일이죠?

가족을 이룬 다음 맞는 첫생일인만큼 그 의미가 남다른데요.

타오와 함께 경수씨가 백현씨를 위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하세요.

 

아주 즐거운 추억이 되겠죠?]

 

변백현은 서프라이즈에 아주 큰 트라우마가 있는데 말이다.

 

 

 

 

 

 

 

"야!!오세훈!!너 미쳤어?"

 

"아 존나 찾았네."

 

"또!!또!!너 말버릇 안고쳐?"

 

"나랑 뭐 할 마음도 없다면서 말버릇은 뭐 왜여."

 

"그..그래도!!내가 니 선배거든? 그리고 너, 백현이한테 나 찾았어?"

 

"네. 눈에 딱 보이길래."

 

"미쳤어!!미쳤어!!"

 

"아 뭐가여. 내가 뭐라했다고 오바세여."

 

"백현이가 이상하게 보면 어쩌려고!!"

 

"세상 사람 모두가 이상하게 생각해도 그선배는 그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여. 옆에 도경수 끼고."

 

"너 진짜 말 계속 그렇게 할래?"

 

"근데..."

 

"뭐!"

 

"선배님 춤 존나 못춰서 연습실에 있을 거라더니.."

 

"......."

 

"연습실 지하 아니에여? 왜 위에서 내려와여?"

 

"........"

 

"나 그리고 선배님 검색하다가 진짜 존웃인거 발견."

 

"ㅁ...뭔데."

 

"타령찬열과 얼쑤준면? 이 사진 진짜 존웃."

 

 

준면은 멍하니 세훈이 액정에 띄우는 사진을 바라봤다. 정말 팬이 맞는지 의구심을 들게 하는 저와 찬열의 직찍. 저가 직집 팬사인회에서도 모두 삭제해달라고 말했던 바로 그 사진. 제목마저 농락 그자체인 그 사진. '타령찬열과 얼쑤준면'

 

 

"선배님 진짜 안되겠다."

 

"...뭐가."

 

"오늘부터 나한테 춤 레슨받아여."

 

"...뭐?"

 

"제가 존나 마이클 잭슨으로 만들어 줄게여."

 

"...됐거든?"

 

"튕기긴."

 

"야!!"

 

"귀엽게."

 

"너 진짜..!!!"

 

"선배님."

 

"하...왜."

 

"오늘도 나랑 안사겨여?"

 

"안사겨!!절대 안사겨!!!!!"

 

 

 

 

 

 

 

 

 

---------------------------------------------------------

 

오늘은 세준 특집이랄까여. 왜냐하면 다음화부터 주구장창 백도가 나올 예정이기에. 클첸은 조만간 번외로 찾아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
10년 전
독자2
오예일드우ㅜㅜㅜㅜㅜ너무좋다세주누ㅜㅜㅠㅜㅜ세후나ㅜㅜㅜㅜㅜㅜㅠ준면이랑행쇼해(짝)행쇼해(짝)짜ㅇ좋아요ㅜㅜㅜㅠ뭔데설레고난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보다보면백현이경수한테만다정해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타어뭔데기여어ㅜㅜㅜㅜㅠㅜ타어!!!!!클체누ㅜㅜㅜㅜㅜㅜ크리스종대좀챙겨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오지않은클첸챙기기)오늘도잘읽고가여ㅡㅜㅜㅜㅠ작가님짱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ㅠ
10년 전
독자3
이도내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댓글달다나 날아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세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말투도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여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여ㅠㅠㅠㅠ 준면잌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쑤준면ㅋㅋㅋ타령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ㅜㅜ오늘도 우리 첸첸이는 자신의 힘든 연애를 안고 백도를 생각해주네여ㅠㅠ 오구오구 우리 백현이 말하는거 멋있져ㅠㅠ 그렇져 ㅠㅠ 춤 못추는 준면이 (((((((((곧마이클젝슨예약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오늘도 정말 잘 읽고가여ㅠㅠ 짱짱 사랑해여ㅠㅠ ♥
10년 전
독자4
갸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이번주에풀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세준행쇼짝짝짝세쥰행쇼해라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클체니들어디갓지....백도인데박현이없어졓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세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준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거리는세훈이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튕기는준면이도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백도는안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저번처럼 백현이가놀라는서프라이즈는아니면좋겠다 경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도세준행쇼!!!!
10년 전
독자6
잉잉잉잉 입니다!!세준 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클첸 번외도 빨리 보고 싶어요!!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7
체리에욤
경수 이벤트가 궁그매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준비해서 잘하길ㅋㅋ 준면이 언젠간 넘어오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첸 궁구무ㅜㅜㅜㅜ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8
개뿅이에요! 세훈이 말투 겁나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경수가 타오랑 생일 준비할 생각 하니까 기대도 되고요 어, 그리고 나중에 번외에서 볼 클첸 얘기도 궁금해요.. 크리스가 일보단 종대를 우선시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요.. 백현이는 진짜ㅋㅋㅋ 거의 경수 타오한테만 한정으로 보여주는 착한분.. 다음화 벌써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9
세훈아ㅋㅋㅋㅋㅋㅋㅋㄲ준며니선배대접ㅁ...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서프라이즈하면우리백켜니너무놀랠턴ㄴ데
10년 전
독자10
세준ㅋㅋㅋㅋㅋㅋ준면잌ㅋㅋㅋㅋ아백현잌ㅋㅌ서프라이즡ㅌ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된다ㅏ
10년 전
독자11
헐헐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성격 진짜좋아요ㅜㅠㅠㅠㅠㅠ제스타일ㅠㅠㅠㅠㅠㅠ 준면이는 왜 안받아주는걸까요?ㅋㅋㅋㅋㅋㄱㅋㅋ 자기도 좋아하면서 세훈이 말대로 튕기기는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그리고 경수랑 타오 다음편기대되용!!!항상 제대로하는게없는경숰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이번엔 타오도 있으니까 잘하겠죵???
10년 전
독자12
까올~~~~~~~~~~~~~~~~~~백도도 클첸도 세준도 사랑해여~~~~~~~~~~~~~~작가님도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샴푸요정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미자일줄 몰랐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백도도 백도지만 요즘엔 클첸이 많이 걱정(?)(=기대) 되네요!!ㅠㅠㅠㅠ종대가 너무 짠해요..퓨ㅠㅠㅠ종대입장에선 백도보고있으면 진짜 가슴아플듯..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또 백도 하는 짓 보먄 마냥 귀여워 쥬금...☆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담편에서 뵈여!!!
10년 전
독자13
절대 안사귄다는거 왜이렇게 귀엽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ㅋㅋㅋㅋ세준ㅋㅋㅋㅋ구ㅏ엽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세훈이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 주니어백현이 탄생하겠군 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한테 당하는 준면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헐 ㅠㅠㅠㅜㅜㅜ세준!!!!! 연하공의 바람직함을 보여주있네요ㅠㅠㅠㅠ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17
클첸기다리구잇엇는데ㅠㅠ 도대체 ㅠ종대랑 크리수눈어떻게 되나여ㅠㅠㅠ 종대만보면 마음이아파서ㅠㅠ
10년 전
독자17
세준이 나오다니ㅠㅠㅠㅠ좋아여!!! 담편 백도 기대할게용 잘 읽고가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8
크롱이요
오세훈ㅋㅋㅋㅋ패기하면 오세훈이져!

10년 전
독자19
아 김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있어...참...다이어트중마주친치킨보다더매력있어!!
10년 전
독자20
뽀뽀입니당 아 귀여웤ㅋㅋㅋㅋ세훈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서프라이즈...뭔가 매우 불안하네요... 또 뭐 터지는건 아닌지ㅠㅠ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21
클첸이 너무너무너무너무 궁금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잔디에여! ㅎ

10년 전
독자22
심키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ㅇ 패기 돋네여 이 말투 중독성 쩌러영ㅇ... 우리 세준이들 행쇼~ 경수 백치미느 사랑ㅇ죠
10년 전
독자23
클첸 기다렸는데 세준으로 와장창!!!
번외 기다리고있을께요,
경수의 이벤트는 남들다하는 소소한거 하길....^^안그럼 큥이 눈뒤집어질꺼같아여

10년 전
독자24
ㅠㅠ작가님...☆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 쪽지함에 오리꽥꽥이름만 찾음 진짜...☆껄껄 오늘은 세준의 날이군여 와하~! 세준 정말 카와이해여 ㅜㅜㅜㅜㅜㅜㅜ 아 매일매일 올려주세요 .....☆ㅜㅜ☆ 그 뭐냐 백도 서프라이즈 파티면 .... 떡떡떡떡 ......요즘은 떡신이 ...정말 보고프네요 껄껄껄 작가님 여튼ㅜㅜㅜㅜ너무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세준이다세준!!!!!!
10년 전
독자26
빨강큥 ㅠㅠㅠㅠ우리굥수가 얼마나 또 알찬 서프라이즈를 준비할지ㅠㅠㅠㅠㅠㅜ아아이고코코코큐큐큐ㅠㅠㅠ우리 세훈이 롤모델 막 백현이 되는거 아니냐면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바닐라라떼에요!!!!
10년 전
독자29
아니그나저나ㅋㄱㄱㅋㅋ오세훈ㅋㅋ변백을멋있어하면 아니 멋진건맞는데ㅋㄱㄱ그성격본받아좋을건별루없지싶어ㅋㅋㅋㅋ 그리구 우리경스ㅜㅜ그대의존재자체가백현이의서프라이즈입니당ㅜ.ㅜ
10년 전
독자28
꺅꺅 우결이 왔다!!!!!작가님 그거 아세요...?제가 신알신 해놓은 유일한 작가님이세여...(부끄) 세준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첸 백도 세준의 분위기가 확 달라서 더 보는 재미가 있는것같아여!!선배라고 막 화내는 준면이 너란 남자 너무 귀엽닼ㅋㅋㅋ이러니 세훈이가 안반하고 버텨?
10년 전
독자30
당돌한 오세훈 좋네여 ㅋㅋㅋㅋㅋ 것도 오미자야.... ㅋㅋㅋㅋㅋ 클첸이들이 안나오긴햇지만 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31
오세훈 패기봐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가 고생이많다ㅎㅎ
10년 전
독자32
세준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무슨사고를칠까 무서운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세훈이 마지막에 왜 설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준면이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진짜 어른스러운데 막 또 너무 좋고 ㅠㅠ 경수도 너무 예쁘고 타오랑 무슨 생일 파티 할지 ㅠㅜㅠ 궁금합니다
10년 전
독자34
오늘도 안사겨여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ㅜ오늘은 니가 짱이다 진짜ㅜㅜ
10년 전
독자35
오세훈 진짜 연패남이다ㅋㅋㅋㅋ준면아 이제 그만 못이긴척 넘어가주고 행쇼해ㅋㅋㅋㅋㅋㅋ그리고 클첸번외도 빨리 보고싶네요ㅠㅠ종대 너무 부짱해.....
10년 전
독자36
꽃이에요 드디어 암호닉이!!!!여튼 세주뉴ㅠㅠㅠㅠㅠㅠ준면이가 세훈이한테 말리는거 너무 귀야워욮ㅍ퓨ㅠㅠㅠㅠㅠㅠㅠ둘이 빨리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가 변백현주니어가 됐네욬ㅋㅋㅋㅋㅋㅋ아 세준이들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ㅠ세준 얼른 행쇼해~~~! 경수는 어떤 서프라이즈 선물 할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진짜 방귀만 뀌어도 좋아할백현이가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일일히 반응하는 준면이도 참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글에서 제일 쎈건 배쿄니....♡ㅠㅠ 아 시즌1때도 댓글달아가며 열심히 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 근래 일이 생겨서 못읽다가 이제야ㅠㅠㅠㅠㅠㅠ이러케 열씸히 읽고 있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오렌지에욬ㅋㅋㅋㅋㅋㅋ세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종대네 이야기도 보거싶네요 궁금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아 이제그만 받아줘(짝) 받아줘(짝)
10년 전
독자40
슘슘이에요!!!
아 진짜 뭐하나 뺄거없이 다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뒷얘기 다 궁금해여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작가니뮤ㅠㅠㅠㅠㅠ 진짜 완전 하.. 기다리구 이쓰께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ㅠㅠㅠ괘설렌더ㅠㅠ변백현 ㅠㅠㅠㅋㅋㅋ 어세훈 ㅋㅋ패기쩐다진심ㅋㅋㅋ
10년 전
독자42
오미자들이라니욬ㅋㅋㅋㅋㅋ 팀이름한번 구수하네요ㅋㅋㅋㅋ 근대세훈이 매력터져요~역시 연하남은 패기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와ㅠㅠㅠㅠㅠㅠ좋다세쥰이드류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엉엉 앜ㅋㅋㅋㅋㅋㅋ오늘백도들많이없어서 아쉬웠어요그래도 다음편부터는 주구장창 ㅎ
10년 전
독자44
헐 대박 내가 드린 사진을......여기에 써주셨어.....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오세훈 오늘도 나랑 안사겨여가 뭐야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마..맘에 드시면 나중에 이것도 써주세요 ......하핳
10년 전
독자46
우월한카이입니다. 앜ㅋㅋㅋㅋㅋ 세훈이 돌직구이네요 ㅋㅋㅋ 역시 변백현주니어.... 타오도 그러더니...의외로 많네요 ㅋㅋㅋ 준면이 불쌍해... 세훈이한테 잡히고 살것같기도.....ㅋㅋㅋㅋ 경수는 어떤 선물을 해줄지 기대되네요1!
10년 전
독자47
타령찬열과 얼쑤준면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패기넘치네욬ㅋㅋㅋ종대는 오늘도 불쌍하네요ㅠ
10년 전
독자48
안소희에요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멋있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 제발 이번엔 백현이 트라우마 생기게 하지마렴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게 너만 있어도 그게 이벤트인데ㅠㅠㅠㅠㅠㅠㅠ 그건 그렇고 우리 종대가 많이 힘들어 보여서 그게 참 ㅡㅠㅠㅠㅠㅠ 클첸 빨리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해주기를 바라며 ㅡㅠㅠㅠ 세준ㅠㅠㅠㅠ 와 세훈이 이렇게 박력있는거 처음봐요ㅋㅋㅋㅋㅋㅋ멋있다 역시 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 준면이가 정말 잡혀사는거 같아요 아직 사귀는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세준.. 너 이 자식들... 행쇼해라..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세훈이 매력쩔어요ㅠㅠㅠㅠ겁나 귀여운데 멋있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ㄷ세준행쇼해라(짝짝)백현이는경수한테다정하고 ㅠㅠㅠ타어는 왜이렇게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으앙...♥
10년 전
독자51
됴도됴도에요!! 아오오우우우우웅웅웅ㅇㅇㅇㅇㅇㅇㅇㅇ 오늘도 기숙사에서 나와서 재일먼저보는 글입니다ㅠㅠㅠㅠㅠ 저번편이랑 이번편 봤는데 백도는 여전히 달달다랃ㄹ하고 클첸은 아련하네요 종댜ㅠㅠㅠㅠㅠ 세준은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튕기긴 세훈이랑 행쇼해(짝)사겨라(짝) 경수가 백현이 서프라이즈 어떻게 해줄지도 궁금해요 다음편어떻게 기다려요...아...타오왜이리 귀엽죠...뭐한것도없는데 진짜여?너무귀엽쟈냐...클첸도얼른!!!!!!!!!!!!!!백도도얼른!!!!!!!!!!!!!!!!!기다릴께요 찡긋(♥)
10년 전
독자53
허허허허ㅓ허 세준을보다니 드디어허허헣세준이구나~세훈이 완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주니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이제 경수가 서프라이즈하게되면..좀 무섭네욭ㅋㅋㅋㅋㅋ대체 뭐할짘ㅋㅋㅋ저번처럼 도망가고 이런건안하길~
10년 전
독자54
봄이에요!세훈이랑 준면이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와ㅠㅠㅠㅠㅠㅠㅠ짇ㅋ자귀야워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타령찬열과 얼쑤준면.....궁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세훈아?나한테 춤좀가르쳐주지않으련???겁나 배우고싶다ㅠㅠ준면이ㅜ화이팅!ㅎㅎ
10년 전
독자58
오덜트예요ㅠㅠㅠ클첸이야기가 궁금하네요ㅠㅠㅠ종대 속이 말이 아닐거같네요ㅠㅠㅠㅠ이와중에 백현이가 멋진 세훈잌ㅋㅋㅋㅋㅋ오늘도 준면이한테 작업거는ㅋㅋㅋㅋㅋ백도들은 서푸라이즈~!!!를 어떤걸할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ㅌ
10년 전
독자59
헐헗렇ㄹ허루ㅠㅠㅠㅠzio에오ㅛㅠㅠㅠㅜㅠㅜㅜㅜ아나ㅠㅠㅠ오세훈왜때문에 귀여운건데..,........변백현이 말하는게 멋있다니
.....아니뭐 멋있긴하지만요 그거듣고 자기도 말해야지 하는게 너무기여워요 ㅠㅠㅠㅠ 진짜 재밋게 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60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준이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1
아진자좋다 ..매일매일기다리는 백도 하트
10년 전
독자62
아진짜ㅠㅠ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구끼리하는대화같고 세준대화도 세훙이가 너무 돌직구가 툭툭나와서 재밋어요♡ 종대피곤한데 경수가 언능 녹음끝내고 서프라이즈 생각해여될텐데!!! 다음편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6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타일이다..★
10년 전
독자64
우엌 ㅠㅠㅠㅠㅠㅠㅠㅠ 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 뭔데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 휘둘리는 미래가 눈에 선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백현이 서프라이즈... 또 눈 뒤집어지는건 아닌가 몰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까님까님자까님 훡시몰라경고하는데 잘들어(요) 훠닉훠닉암훠닉 받으신가봉가봉가?...(소심)
10년 전
독자66
ㅇ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세훈이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르케깜찌기여ㅠㅠㅠ
10년 전
독자67
능륭이예요 오랜만에 댓글달아요ㅠㅠㅠ 제가 꾸준히 글은 읽고 있었는데 이렇게 댓글 다는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ㅠㅠ
정말 재밌게 보고있어요 작가님이 짱이예여!!!

10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워 세준ㅠㅠㅠ 준면아 왜 튕겨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으허.. 오세훈 이 자식.. 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세훈이 ㅋㅋㅋㅋㅋ매력남 ㅋㅋㅋㅋ 백도ㅠ ㅠ 경수 이벤트ㅋㅋ기대중이에요 ㅋㅋㅋ 이번엔 어떤 서프라이즈를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잌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뭔데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이번에는 또 어ㄷ떤 이벤트를 준비할까...(도키도키...)
10년 전
독자72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주니어 탄생 ㅊㅋ여ㅋㅋㅋㅋㅋㅋㅋ 준며니 부쨩해 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3
오세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준 귀엽네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4
아ㅋㅋㅋ어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불허전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꽉 잡히고 살겠네~~~^^! 그와중에 와..백현상 쟈가워데스~~~~~~~ㅋ쿡.. 너란 남자 전나 차갑
10년 전
독자75
핳ㅎㅎㅎ세준이드너무귀엽잖아요ㅠㅠㅠㅠㅡ과연이번에는경수가서프라이즈를잘할수있을까요..
10년 전
독자76
이제백현이생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혀니 생일 축하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세준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멋있젴ㅋㅋㅋㅋㅋ백현주니엌ㅋㅋㅋ미치겠딬ㅋㅋㅋ너무 웃거욬ㅋㅋㅋ아근제 백련니 츤데레
10년 전
독자78
센센세니!!!!!!에욬ㅋㅋㅋㅋㅋ아ㅜ준면이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변백현 아니랠까봐 오ㅐ케 눈치 빨라옄ㅋㅋㅋㅋㅋㅋ짱이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드디어 변백현 주니어가 되는거얌?ㅋㅋㅋㅋ
세준커플도 흥흐읗 해랏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생일파티는 어떻게 해줄까?ㅋㅋ

9년 전
독자80
조아에요 오늘도 나랑 안사귄다니..ㅠㅠㅠ전 사귈 마음이.백퍼 있습니다ㅠㅠㅠㅠ준면이도 너무 귀엽네요 눈치보느거랔ㅋㅋㅋㅋㅋ상상이간닼ㅋㅋㅋㅋ으이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준멘 짱귀여웤ㅋㅋㅋㅋ 세훈이 뭔가 말투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미있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세훈아 내가 너 진짜 박력있게 짱 좋아해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세준ㅋㅋㅋㅋㅋ 존재만으로도 웃음을...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세훈앜ㅋㅋㅋㅋㅋ안사겨 절대안사겨랰ㅋㅋㅋㅋㅋㅋㅋㅋ 세준이들 왜이렇게 웃겨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헐세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여기 커플은 아주 다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난 분명히 백도가 좋아서 읽기 시작했는데........입덕하나요..ㅠ.ㅠ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변백현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웃기냐
9년 전
독자90
우와 오세훈 들이대는거봐 역시 연하답네 오세훈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둘이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가 백현이 따라하면 안될텐데...
9년 전
독자92
오세훈도 만만치않구나...그렇지않고서야 백현이붙잡고 준면이행방 물어볼 수가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세준도 앞으로 기대됩니당ㅋㅋㅋ큨ㅋㅋㅋㅋㅋ그래도 역시 백도가 짱이지만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세후니가 제2의.백현이가 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고생 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준면이가 디게 귀엽게 느껴지는건 제 착각일까요? 아 김준면 귀엽다!!!!!!
9년 전
독자95
세준ㅜㅠㅠㅠㅠㅠ짱좋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으어ㅜㅜ세준ㅜㅜ세준!!!!세훈짱저돌적이다하하하핳백도는항상재밋으니뭐세준특집도조아옇ㅎㅎ서프라이즈라니..기대기대!!
9년 전
독자97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령찬열과 얼쑤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스토리가 생각나는 이름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오세훈ㅋㅋ변백현주니어라니ㅋㅋㅋㅋ역시연하남의패기란!ㅋㅋㅋㅋ 타령찬열과얼쑤준면이라니요ㅋㅋ왜 본적이없는사진인대..본것같은느낌이드는거죠?ㅋㅋ
9년 전
독자99
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흔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조휴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세훈이 말투가 현실세훈이 같아서 너무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준도 빨리 행쇼를 해야하는데..
9년 전
독자101
으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귀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어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세훈아ㅠㅜㅜㅜㅜㅜㅜ진짜 너말투 너무...좋다ㅜㅜㅜㅜ진짜 와ㅜㅜㅜ세준은 사랑이에여♥♥♥♥
9년 전
독자103
에헤라디어 세준!!!!!!!!!!! 예헷 아 세훈이 너무 좋아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4
세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아 그런 멘트는 안배워도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랑 준면이ㅜ기대되여!!!!!!!
9년 전
독자106
아우세훈ㅇ5959ㅋㅋㄹㄱ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 9ㅠ
9년 전
독자107
오셐ㅋㅌㅌ훈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으컼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세준 행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경수는 서프라이즈를 어떻게 할까 궁금하네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2:34 ~ 5/3 1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