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8375l 2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10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10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10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

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

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

바닐라라떼/핫초/꽃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눈에 잘띄게만 써주세요!

 



 

"준면이는 어딨어. 아까 도착했다고 전화왔었는데."

 

"오세ㅎ...아!!"

 

"누가 찾아왔다고 해서 가던데. 금방 온다고 했어."

 

 

 

준면을 찾는 크리스의 말에 대답하던 찬열의 정강이를 어린 시절 배운 합기도 실력을 이용해 조용하지만 강하게 어루만져준 백현이 심드렁히 대답했다. 보이지 않게 탁자 아래에서 이루어진 폭력에 죄없는 제 정강이만 불날듯이 거세게 어루만지던 찬열이 번뜩 고개를 들어 안그래도 커다란 눈을 더 크게 희번덕거리며 불만을 토했다.

 

 

 

"아 진짜 미친새끼야!!가만히 있는 다리는 왜 까고 지랄이야!!!"

 

"뭐."

 

"니가 방금 내 육백만불짜리 존나 긴 다리 깠잖아!!"

 

"내가 언제."

 

"아니 이 새끼가? 또 간만에 봤다고 야마 돌게하네?"

 

"닥쳐."

 

"아, 하긴. 니 다리가 존나 짧으니까 내다리가 부러웠을 너의 마음, 백번 이해한다."

 

"그러니까."

 

 

 

평소같았으면 눈에 불을 켜고 함께 쌍욕으로 달려들었을 변백현이 무슨 일인지 묘하게 입꼬리를 올려 저를 쳐다봤다.

 

 

 

"가진게 키밖에 없는데 너는 이새끼야...그거라도 잘 간수해야지."

 

"......."

 

"너 어떡하냐 박찬열."

 

"ㅁ...뭘!뭐가!!"

 

"..아니다. 됐다. 너는 니 그 긴다리랑 평생 혼자 살아라."

 

 

 

김준면도 곧...짝을 찾을 것 같기도 한데 말이야. 풋. 다리가 아무리 2m, 3m 면 뭐하냐. 애인도 없이 지내는 니놈이 루져다 이 새끼야. 변백현의 입꼬리는 내려올 줄을 몰랐다. 

 

그리고.. 아직...준면의 얼굴에서 확신을 찾을 수 없었으니 그 귀여운 연하남의 존재는 잠시간 숨겨주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고.

 

 

 

 

 

 

 

 

 

 

 

녹음을 끝낸 경수는 도대체가 받고 나서 열번도 채 타보지 않은 제 벤에 어색하게 올라탔다. 이미 항간에는 이세상에서 제일 꿀 떨어지는 직업이 도경수 매니져라고 소문이 날 정도로 도경수의 측근들은 할 일이 없었다. 그 옆에 딱 붙은 변백현이 있었기에.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쁜 아이돌이 엑소건만 변백현은 몸이 세개라도 되는지 도경수의 일이라면 일본이건 중국이건, 심지어 미국에서도 날아오는 신공을 보였다. 그런 변백현이 오늘은 무슨 일인지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오늘만 매니져 차를 타고 가라는 연락이 왔다.

물론..매니져가 태워다 주는 차를 타는게 당연한거지만...

그동안 너무 변백현에게 길들여 있었던건지 제 차가 어색하고 제 매니져에게 낯을 가리는 도경수였다. 경수는 애꿎은 차 시트를 만져대며 옆에 앉은 타오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경수의 매니져 역시 너무 오랜만에 보는 제 가수의 얼굴이 어색할 뿐이고.

 

 

"타오야."

 

"녜."

 

"음...아빠 생일 때..우리 뭐할까?"

 

 

 

작은 얼굴에 손을 얹고 고민하는 아이의 얼굴에 경수가 미소지었다. 누구 아들인지...귀여워 죽겠어. 그때, 룸미러로 연신 경수를 힐끔대던 매니져가 입을 뗐다.

 

 

 

"아..곧 백현이 생일인가?"

 

"응..그래서 깜짝 파티를 해주라는데...뭘 해야 될지 모르겠어.."

 

 

 

깜짝파티라는 말에 매니져는 핸들을 쥔 손에 땀이 차는 것을 느꼈다. 지난 날, 일본에서 있었던 일명 '도경수 실종 사건'은 이미 유명한 일화였다. 변백현이 눈 뒤집어져서 온 일본 시내를 휘젓던 모습이 떠올라 매니져는 조심히 제안했다.

 

 

 

"경수야. 형이 생각할 때는 깜짝파티 같은거 굳이 안해도..."

 

"안돼. 미션이란 말이야!"

 

"...그래서 뭐하게?"

 

"그걸 모르겠어. 백현이는 눈치가 빨라서 아마 다 알아차릴텐데...뭐 좋은 생각 없어 형?"

 

 

 

그냥 니가 가만히 있는거...그게 제일 좋은 생각인거 같다 나는...

 

 

 

"니가 굳이 그러지 않아도 백현이는 충분히 좋아할텐데.."

 

"다 그소리야!"

 

"........."

 

"나도 백현이한테 뭐 해주고 싶단 말이야!! 저번 내 생일 때도 백현이가..."

 

 

 

아..그 변백현 인기가요 테러 사건. 생방송중에 난입한 변백현의 고백. 아직도 받고 싶은 프로포즈 1위 자료 화면으로 애용되는 그 장면.

 

 

 

"나도 백현이한테 잊지 못할 생일을 만들어 주겠어."

 

나도 변백현한테 항상 뭔가를 해주고 싶은 마음은 똑같단 말이야.

 

"내가 백현이한테 뭔가를 해줄 수 있는 날은 백현이 생일밖에 없어."

 

항상, 언제나, 매순간, 나한테 뭔가를 받는다는건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다는 변백현이 유일하게 무언가를 받기만 해도 괜찮을 수 있는 날이니까.

 

"진짜..진짜..지-인짜로 멋진거 해줄거야."

 

옆에 있는 것도 감지덕진데 오빠가 너한테 뭘 받냐. 변백현의 입버릇같은 그 말.

 

 

 

 

 

 

 

 

 

 

 

 

"일단 일본 정규 앨범 발매는 다음 주부터고. 일정은 그 다음주부터. 쇼케이스부터 팬미팅 일정은 대략 3주로 잡았다."

 

 

어느샌가 헐레벌떡 들어와 자리를 지키고 앉아 있는 준면을 비롯한 엑소 멤버 네명은 모두 말없이 크리스의 말을 듣고 있었다. 다음주? 그렇게나 빨리?

 

 

"국내활동은 아무래도 길면 1년 반, 짧으면 9개월동안은 힘들거야. 일본에서 3주 정도 있다가 중국으로 넘어가고 그 다음은 다음달에 유럽 쪽에 먼저 보낸 너네 필모 반응 보고 먼저 입질 오는 곳부터 투어 시작하고.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여기저기. 동남아야 뭐. 이미 기반 탄탄하니까."

 

 

벌써부터 언어도 통하지 않고, 음식도 입에 맞지 않는 곳에서 고생할 생각에 모두가 우울해질 무렵. 백현이 입을 열었다.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한다고 했잖아. 근데 다음주부터라고?"

 

"내가 뭐때문에 내 개인적인 모든 것을 포기하고 여기에만 매달렸는데."

 

"뭐?"

 

"길어져봤자 좋을거 하나 없어. 지금 몰아붙일 시기야. 따져봤자 한달정도 앞당겨진거야. 그정도는 각오했잖아. 자로 잰듯이 되는거 아닌거 알면서 그러냐."

 

"다다음주부터 경수 활동 시작해. 싱글이라 2주만 할거야. 그거끝나야 나랑 같이 갈 수 있어."

 

"너 그거 프로그램 들어갈 때 나한테 뭐라고 했어. 활동에 피해주는 일 없게 한다고 하지 않았나."

 

"크실장이 이렇게 일정을 갑자기 앞당기지 않는다는 선에서겠지."

 

"변백현. 너도 그렇겠지만 못지 않게 나도 아주 굉장히 힘들고 예민해. 쓸데없는 감정소비 사절이야. 이건 이제 내 재량을 떠났어. 그러니까 제발..."

 

"........"

 

"좀 잘..따라와라. 어? 생색내고 싶은건 아니지만 나도 이걸 위해서 아주 중요한걸 포기하고 있으니까."

 

 

 

그대로 자리에서 일어나 회의실을 나서는 크리스의 모습에 백현은 더이상 아무 말도 잇지 못하고 거칠게 머리만 털어낼 뿐이었다. 그럼 도경수를 여기다가 한달이나 두고 가라고? 하...죽상을 하고 앉은 백현을 못마땅하게 보던 찬열이 의미없이 휴대폰을 들여다보다 어! 하고 소리쳤다.

 

 

 

"왜 찬열아?"

 

"야, 변백현. 니 이제 곧 생일이네?"

 

"어 진짜!! 그럼 이번에 백현이 너 생일파티 일본에서 하나?"

 

 

 

생일?

 

변백현은 잊고 있던 제 생일이 떠올랐다. 백현은 재빨리 아침에 건네받은 미션카드를 꺼내들었다.

 

 

[미션카드

아침마다 햇살이 정말 따뜻한 5월이죠?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또한, 타오를 위한 어린이날이 있기도 하죠?

가족끼리 즐거운 소풍을 떠나세요!]

 

 

 

어쩐지 별 내용이 있지도 않은 미적지근한 내용에 대충 주머니에 쑤셔박았건만...촉이 온다 촉이 와. 필시 도경수에게는 따로 미션카드가 갔겠지. 경수씨! 백현씨에게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세요! 뭐 이딴 내용으로. 그놈의 깜짝, 깜짝, 깜짝!!!!!!원체가 심장이 돌덩이 같은지라 놀라는 일이 드문 변백현이지만 거기에 도경수가 낀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지난 날 일본에서 제가 느꼈던 타들어가던 감정. 백현은 당장에 종대에게 먼저 전화를 걸었다.

 

 

-왜.

 

"경수가 뭐라고 하디."

 

-너 안온다니까 또 눈,코,입 축 쳐져서 갔지 뭐.

 

"말고."

 

-뭐.

 

"생일."

 

-아....

 

 

종대는 그래도 깜짝파티를 해줄거라 단단히 결심하던 경수가 떠올라 뭐라 말해야할지 나름 생각을 짜냈다.

 

 

"머리 굴리지 말고."

 

-......

 

"뭔 또 서프라이지 한다고 너한테 물어봤겠지."

 

-...무당이냐?

 

"쓸데없는거 하지 않게 니가 잘 좀 구슬려라."

 

-그게 맘대로 되냐.

 

"그냥 적당히 힘든거 못하게 니가 좀 말리라고. 안그래도 요즘 녹음하느라 힘든데 파티 준비한다고 힘빼고 안그러게."

 

-니가 말해 그럼 병신아. 나는 뭔 죄라고 나한테 지랄이야.

 

"생일선물 이걸로 퉁쳐줄게."

 

-줄 마음도 없었거든 씨발?

 

"아무튼 경수 고생 좀 안하게 뭐할건지 니가 나한테 미리 좀 알려달라고."

 

-...하....

 

"그래야 나도 티안나게 뭘 돕던가 말던가 할거아니냐."

 

-맘대로 해라 버러지새끼야.

 

"부탁한다."

 

 

 

그대로 전화를 끊은 백현은 고민 끝에 오늘 저 대신 경수를 데려다 줬을 매니져에게 전화를 걸었다. 종대에게 했던 것과 다름없는 부탁을 하고 전화를 끊는 백현을 보던 찬열이 못마땅하게 입을 열었다.

 

 

 

"야. 적당히 해라."

 

"뭐가."

 

"경수가 너 위해서 뭐 준비하는거면 나대지말고 그냥 앉아서 받아."

 

"받을거야."

 

"그러니까 미리 이렇게 하지말고 가만히 있다가 받으라고."

 

"그거 혼자 고생하는 꼴을 어떻게 봐."

 

"니 생일이다 병신아."

 

"내 생일이 뭔데 도경수가 고생해. 싫어."

 

"내가 경수라면 너 이러는거 알면 존나 싫을 것 같은데."

 

"도경수는 니가 아니니까 꺼져."

 

 

 

그대로 일어서 간다. 하고 짧게 던진 백현의 뒷모습에 대고 찬열이 혀를 찼다. 저가 경수에게 해주고 싶은만큼 경수도 저에게 해주고 싶을텐데. 그걸 모를까. 이렇게 똑똑한테 아직도 왜 제게는 애인이 없는지...괜히 긴다리를 휘적이며 외로움을 삼키는 찬열이었다.

 

 

 

 

 

 

 

 

 

 

 

----------------------------------------------------------------

 

어쩌면 이번엔 처음으로 백도의 fight 을 볼 수 있을것 같기도...? 아 그리고 '도경수 실종사건' 과 '변백현 인기가요 테러사건'은 시즌1에서 있었던 일이었답니다. 궁금하시다면..어떻게 요약본을 올려드려야 하나...?하하(눈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크리스 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차녈잌ㅋㅋㅋㅌㅋㅌㅋㅋ백현아 ㅠㅠ경수마음도알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아이고...백현이가눈치빨라서알아챘네요ㅋㅋㅋㅋㅋㅋ윽이제경수는...경수는...
10년 전
독자3
체리에요! 3등♥ 다음편에 fight를 볼수있나여ㅕ!! 빨리와쥬세요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 뭘해주려고 하는거 자체가 참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잘보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4
오!4등! 다음편에 드디어 싸우네요ㅜ보고싶었는데...ㅜㅜ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6
심키
10년 전
독자8
크리스도 좀 잘하고 종대도 좀 참고 경수도 일본에서처럼은 ...백현이 우는거 보고싶으면 그것도 좋고^^ 백현이도 이번에는 가만히 있어...경수 뭐할지 궁금하다거 .. ㅆㅏ우지들말고 ㅠㅠ퓨
10년 전
독자6
제가 아는 그 fight가 맞나여...? 싸움?! 백도의 파이트라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짝 궁금하기도...? ㅋㅋㅋㅋㅋㅋ 생일파티가 어떠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욬ㅋㅋㅋ
10년 전
독자7
빨강큥 헐쿠큐큐큨ㅋ큐ㅠ큨배또들의ㅠㅠㅠㅠㅠ달콤해서녹아내릴백도들의파이트라니ㅠㅠㅠㅠㅜㅠ생각만해도 설레네요 막ㅋㅋㅋㅋㅋ우리의백현이가 화날까요....? 경수라면 사족을못쓰고 다 져주는 우리 박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신나
10년 전
독자8
크롱입니당
싸우다니여...작까님 싸우다니여....
크게 싸우지는 않겠죠??ㅎㅎㅎㅎ기대하겟습니당ㅎㅎ

10년 전
독자9
엉?ㅋㅋㅋㅋㅋㅋㅋ싸워요?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안돼ㅠㅠㅜㅜㅜㅜ 백현이가 경수를.너무.생각해서 그런가봐요ㅜㅠㅜ
10년 전
독자10
개뿅이입니다 아.. 백도 싸움이라뇨... 아무리 싸워도 일단 백현이가 많이 화나지 않는 한 어려울 거 같은데..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서프라이즈라고 백현이만 빼고 다 아는 생일파티 준비하는 경수가 귀여울 거 같아요 결국은 백현이도 아는 생일이겠지만요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1
드디어 싸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유는건 안좋은건데 왜케 기대가 될지 ㅎㅎㅎ
10년 전
독자12
오모오모 백현이랑 경수가 싸우는걸 볼수있다니 오모오모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낰ㅋㅋㅋㅋ 경수매니저랑 어색한거에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백현아 너도 좀 가만히 있으면서 받아봐......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백현아와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경수도너한테해주고싶단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그걸알아주란말이ㅑㅠㅠㅠㅠㅠㅠ경수가얼머나머리구굴ㄹ려서얼마나열심히준비했겠어?어?근데그걹모라주ㅅ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크리스 ㅠㅠㅠㅠㅠㅠ 언제쯤 클첸이들이 행복해하는게 나올련지 ㅠㅠㅠㅠㅠ 차녈이는....ㅋㅋㅋㅋㅋㅋㅌㅋ ㅅ...생길거에옄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오세훈이여 겁나 오랜만이져 알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항상 취향 저격 탕탕탕이세요.... 아주 미치겠다 진짜
10년 전
독자17
백설이에요!!!!종대랑 크리스도 너무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경수랑 백도 너무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슘슘이에여!!!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이럴땐 모르는척 해줘도 괜찮은데 그와중에도 도경수 힘들까봐ㅠㅠㅠ 흡 크리스도 부쨔하고 아주....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세준커플도 너무 궁금해여ㅠㅠ 진짜 어떡하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진짜 겁나 싸우겠네요 이번엔...하지만 이번엔 백현이가 잘못하는것 같아요 내가 해주고 싶은만큼 상대방도 내게 해주고 싶다는걸 알아야 할텐데
10년 전
독자20
헐..다음편ㅠㅠㅠㅠㅠㅠ싸움이라니ㅠㅠㅠㅠ결국엔백현이가져주지않을까..하는생각이ㅎㅎㅎ
10년 전
독자21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경수마음좀알아줘
10년 전
독자22
붕붕입니다
백도가 처음으로 싸운다니요ㅠㅠㅠㅠㅠ뭔가 너무 크게 싸우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다음편에부디좋게끝났으면ㅠㅠㅠㅠㅠㅠ살짝궁금하기도했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ㅠㅠㅠ크리진짜짠하다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와 변백현 눈치는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빠르다...종대는안그런데 자꾸염장지르면어또케백현아...종대힘들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크리스가 종대좀챙기고 백현이도 경수마음좀도알아주길..
10년 전
독자26
뽀뽀입니다 싸우다니 싸워? 백현아 제발 잠자코있다가 와하하 하면서 받아줄순없니? 싸우다니ㅠㅠㅠㅠ바보백현ㅠㅠㅠ 아 그리고 크리스(눙물) 크리스의 일이 다 끝나가는것같네요 얼른 가서 달래줘ㅠㅠ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27
이도내입니다ㅜㅜㅜㅜㅜㅜ우아앙아아우리백도1달이나떨어져있어야한다니!!!흥흥걱정이됩니당ㅜㅜ 그리고우리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크리쓰씨랑첸첸이는우잉우잉연애도힘들고일도힘들고백현이한테도힘들고ㅜㅜ오구오구클첸도화이팅ㅜㅜ백도도화이팅넘넘조아 ㅡㅜㅜㅜㅜㅜ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28
어후 지짜 저 연애버러지들 부러워 죽겠네 ㅜㅜ 그나저나 종대는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리스씨 종대좀 만납시다ㅜㅜ
10년 전
독자29
헗ㄹ헐 둘이 싸울거라고요?!? 와 이거에서는 와 싸울일을 서로 안만드는구나 싶었는대 역시 사람사이에 싸움이 한번도 없는건 역시 말도안되죠?! ㅘ 싸운다는대 왜이렇게 두근대는건지..두근두근
10년 전
독자30
갸또에요! 싸우다녀...................백도왜...........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녀라 힘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알찬열매인니다ㅜㅜㅜ 뭔가 머땜에 싸울지 감히 예상은 가는데... 백도니까 걱정 니은 하겠어요ㅜㅜ
10년 전
독자33
헐 ㅠㅠ 저 진짜 얘네 싸우는 거 한번 보고싶어여... 항상 경수한테 져주고 경수한테 맞춰주는 백현이에다 백현이 한마디에 말려들고 백현이가 리드하는 거에 맞춰 가기만 하던 경수..가 싸우는 모습!!! 정말 기대되고 궁금해요. 경수도 소리 지르면서 백현이한테 화내고 백현이도 화나서 그대로 막 해외 가버리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후회하고 그러겠죠. 둘이 같이 삽질하는 모습도 좋을 것 같네요. 백현이 삽질 ㅎㅎㅎㅎㅎㅎ 삽질 참 좋아합니다. 우결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ㅇ는데ㅜㅜ 이렇게 또 한 편이 끝나버리니 아쉽고 벌써부터 다음 편은 언제 나오려나 .. 목이 빠져라 기다릴 생각을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하 우결 너무 재밌어요ㅠㅅㅠ 그래서 텍파 받은 거 또 재탕하고.. 언제 읽어도 너무 재밌....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3
원래솔로들이연애에대해더잘안다고하던데 ㅠㅠㅠ찬열이힘쇼 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도 경수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5
전편까지만해도 크리스 나빠 어떻게 우리 종대에게...이런마음이 컸었는데 오늘은 왠지 크리스가 이해되기도해요. 남겨진 종대만큼이나 남겨놓고 떠나는 크리스도 힘들었을거에요 분명..아 이러니까 갑자기 크리스가 불쌍하네요ㅠㅠㅠㅠ
경수가 힘들까 걱정되고 아무것도 받지않아도 모든것을 받은 백현이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건 아니지만 경수도 자신의 애인에게 뭐라도 해주고싶은 마음이 있을텐데 그걸 그냥 받아주지 못하는 백현이가 답답하기도하고 저렇게 어마어마한 사랑을 받는 경수가 부럽기도하고...
우리 백도가 싸우다니...싸우다니...!!!!!!!!!!!!!!!!!!벌써부터 걱정이.....원래 부모가 싸우면 아이가 제일 움츠러드는 법인데..타오가 걱정되요ㅠㅠㅠㅠㅠ타오가 많이 상처받고 울면 제 마음이 찢기는 기분일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크리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헐..백도 싸우나요..ㄷㄷ
10년 전
독자38
차뇨리는 제가 워더!!!!!!!
클첸번외 언제 나와여????! 궁그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알달콩한 모습보니 좋네요!!^^

10년 전
독자39
됴도됴도에요!! 백도가 싸울예정이라는데 왠지모르게 기대되는이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 달달했던 커플이니깐 싸울때는 어떻게 싸울지 궁금해요!!
10년 전
독자40
처음으로보는백도싸움같을것같은데요?그 달달한 백도어떻게싸우는지 궁금하기도하지만 경수가상처받을것같아요..백현이생일선물은 어떻게챙겨줄지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저번처럼 백현이놀래키지만않으면좋겠지만ㅋㅋㅋㅋㅌㅋㅋㅋ?
10년 전
독자41
싸워라(짝) 싸워라(짝) 그래 커플이면!!!!!!!맨날 닭털만 날리지말고!!!!!!!좀 싸우기도 해야지!!!!!!!fight!!!!!!!
10년 전
독자42
잔디에요
크리스ㅠㅠㅠㅠ종대한테 전화 한통이라도 좀 해라 ㅠㅠㅠㅠ잉 ㅠㅠ내가 불안불안해요 ㅠㅠㅠㅠㅠ
백도도 ㅠㅠㅠ잉

10년 전
독자43
잉잉잉잉 입니다!!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10년 전
독자45
재밋겠자 백도 의싸움이라니.......!!!!!!기대되용!!!♡.♡세준도 곧 꽁냥꽁냥할것같고!!!!!클첸도 이제 싸우지마!!!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작가님 ..... 작가..... 와타시 많이 기다렸다능.....ㅜㅜㅜㅜㅡㅜ 왜 이제 오시냐능 .....ㅜㅜㅜㅜㅜㅜ 그냥 작가님은 우리집에 가둬서 글만 쓰시게 하거싶다능...흑흑 ....☆ 와 그나저나 다음편 무지무지무지 기대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잘보구갑니다 ~~☆★♡
10년 전
독자47
루프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잏매일 볼때마다 늘 경수를 생각하는 백현이 ㅠㅠㅠㅠㅠㅠ가끔은 경수의 마음을 받아주는것도 좋을텐데 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오 백도의 fight!!!!맨날 틱틱대도 나름 달달했던 커플이라 싸움도 궁금하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준짱맨]으로 암훠닉신청하고싶슴다ㅠㅜㅠ 시즌1 짱잘봤어여ㅠㅜㅜㅠ 데레데레츤데레 백현이X씨눈씨눈 경수조화여^▼^
10년 전
독자50
오렌지에요!!!!싸우다니!!!싸우다니,,!!좋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크리스랑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화해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제이제이에요 ㅜㅜㅜㅜ 너무 오랜만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 결정이 어제 끝나가지구ㅜㅜㅜㅠ 거기다가 오자마자 쏟아진 알림에 우결이 시작이ㅜㅜㅜㅜㅠ 엉엉ㅜㅜㅜㅠ 백현이의 경수 사랑은 여전하군요 괜히 제가 설레게...♥ 경수는 여전히 백현이의 사랑 속에 무럭무럭 성숙해지면서도 점점 흐뭇한 모습을 잘 연출하구ㅜㅜㅜㅠ♥ 백현이... 이 귀신같은 백현이! ㅋㄲㅋㅋㅋㅋ 여튼 다시 봬서 너무 좋네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2
클체누ㅜㅜㅜㅠ차녀리는제기데려갈게요ㅜㅜㅠ맡겨만주세요ㅜㅜㅜ
10년 전
독자53
옼...........백도의 파이트라니!_! 기대되네요! 하지만 백현아 이번엔 참아줘.......
10년 전
독자54
오오오 저암호닠!!!!! 원주민으로 신청할께요!!!저번에한것같은데안했나? ㅠㅠ 암튼 시즌1때부터 보던거라시즌2가 매회반갑게느껴지네요ㅠㅠ
10년 전
독자55
안소희에요!!!!!!!크리스랑 종대가 지금 많이 힘들시기죠 네ㅠㅠㅠ백현아 이번에는 어쩔수가 없는거야ㅜㅜ 생일파티 하는거 가만히 있지ㅠㅠㅠㅠ 경수도 너처럼 똑같이 챙겨주고 싶고 그럴텐데ㅜㅜ 우리 찬열이 까이고 다니는구나...나에게로 와!
10년 전
독자56
ㄲㅑ오~~~점점 재미있어져여ㅠㅠㅠㅠㅠㅠㅠ♡♡ 백도의 파이트 기대됩니다뷰ㅠㅠㅠㅠㅠㅠㅠㅠ 희수야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빨리 달달하게 돌아와됴ㅠㅠㅠ 세준도빨리 라뷰라뷰하기를...불쨩한 열이...;ㅅ;
10년 전
독자58
아아아아아ㅏㅇㅇ
크리스랑종대랑 잘되엇으면 ㅠㅜㅠㅜㅠ백현이도크싱장마음좀알고
잘해ㅜ엇으면 ㅜㅠㅜㅠㅜㅠ우리종대불쌍해서어떡해 ........
힘내라힘!!!!!☆☆☆세훈이랑준면이도기대함 ㅋㅋㅋㅋㅋ재미잇을듯 ㅋㅋㅋㅋㅋ불쌍한찬열잌 ㅋㅋㅋㅋ
찬열이는여자랑이어졋으면 .....또르를
그다음편도기댇 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59
렇......zio에요......헐허ㅓㄹ허럴 싸워요??????허럴헐 헐헐 ..............다음편이 시급합니다....담푠어떻게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오리꽥꽥 쓰니진짜 라랑해요 볾대마다 너무달다뢔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백도빠이뜨라니ㅜㅜㅜㅜㅜㅜ앙대여....달달구리커플에게빠이트란잇을수없는일이쟈나여ㅜㅜㅜㅜㅜ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
10년 전
독자61
역시 백현이의 눈친ㄴ...bbbb 백도의 파이트라니..!!!!!무엇인ㄱ 기대되요!!
10년 전
독자62
ㅕ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재밋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헐ㅠㅠㅠㅠㅠㅠ싸우는모습을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
10년 전
독자64
찬열아 나한테 왛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헐 백도가 싸운다니
10년 전
독자65
오덜트예요!!ㅋㅋㅋㅋ눈치백단 백현이 벌써 눈치를 챘네욬ㅋㅋㅋㅋ이와중에 찬열이...언제쯤 옆구리가 따뜻해질련지..ㅋㅋㅋㅋㅋㅋ왠지 백현이가 크리스가 포기한게 종대인걸 눈치챈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10년 전
독자66
아..진짜ㅠㅠㅠㅠ 클첸 왜이렇게 아파요 ㅜㅜㅠ나정말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ㅜ가슴이 무너진다 진짜 휴...제말 잘되라(짝) 잘돠라 (짝) 솔직히 베이베 이러는거 진짜 싫어하는디 크리스ㄴ가 하는 베이비는 진짜 그냥 베이비같아서 좋음. 아니 그러니까 제 말은요...ㅎ 안 어색하다 이런거져ㅎㅎㅎㅎ암튼 백도파이트 궁금데스요
10년 전
독자67
끄앙아아아앙아앙ㅇ앙앙아뭘준비하고뭐도와줄지궁금하네ㅜㅜㅜㅜ근데활동때무네배켜니또안가겟다고막그러면우짜지ㅜㅜ
10년 전
독자68
헐....싸워여.....?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일로 싸우는거됴.... 궁금궁금
10년 전
독자69
큥이에요ㅠㅠㅠㅠㅜ이씨 이제야 크리스마음을 이해하겠어!!!!!!! 변백현 좀 주면 받아먹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70
바닐라라떼에요으허아진짜너무좋다진짜아니근데백현아ㅜㅜㅜㅜ경수도너랑같은마음이야ㅜㅜㅜㅜ너에게뭔가를해주고싶어한다고ㅜㅜㅜㅜㅜ그냥주는데로받아보는것도ㅋㅋㅋㅋ너무눈치가빨라서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경수수고해ㅜㅜㅜㅜㅜㅜㅜㅜ백도의싸움제가응원합니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광대에요!!!백도가싸우다뇨ㅜㅜㅜㅜㅜㅜ근데 뭔가 기대도 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쯤의 전쟁도 나쁘않을것 같아요!!!!기대합니다
10년 전
독자72
에공...크리스랑종대는언제풀릴련지요ㅠㅠㅠㅡ백현아경수마음도좀생각해줘ㅠㅠ
10년 전
독자73
너무 주면 그것고 아니다 현아ㅠㅠㅠㅠ한번은 받아봐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도 뀨엽고 변백련조 뀨엽고 크리스 그렇게 힘들면 쫌 하나를 포기르루하던가 왜 두개를 다 잡을려고 어륭
9년 전
독자75
변백현 눈치 대받 ㅋㅋㅋㅋㅋ 경수도 뭐 하고싶을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찬열아ㅋㅋㅋ나랑 연애하자!ㅎㅎㅎ찬열이 겁나 불쌍해ㅠㅠ제발 아무일이 없기를 바라...ㅠㅠ근데 fight라니요ㅠㅠㅠ
9년 전
독자77
우월한카이/백현이, 종대, 경수, 크리스 위기네요 ㅠㅠㅠ얼른 잘 풀어나가길..ㅠㅠ
9년 전
독자78
인기가요 테러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 그거 다시보고 와야겟어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센센세니에욬ㅋㅋㅋㅋㅋㅋ종대랑 리스씨랑 진쯔 안쓰러워여ㅜㅜㅜㅜ둘다 서로 너무 좋아하는데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찬열이는 똑똑하니까 제가 데리고 살면 되겠네요^^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경수 고민하는거 이뻐죽겠네요ㅠㅠㅠ 아주 사랑스런 부인이야ㅠㅠㅠ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81
크실장도 마니 힘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나중에 경수가 백현이가 이렇게 전화하고 다닌거 알면 엄청 실망할텐데ㅠㅠㅠ

9년 전
독자82
조아에요!크리스가 아주 중요한 걸 포기하공ㅆ다는건 종대가 맞겠죠?ㅠㅠ클첸이들 잘됐으면 백도늬 파이ㅡ라ㅣ니ㅠㅠㅠㅠ기대랑게요
9년 전
독자83
백현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참 경수를 너무좋아해....그래도 경수 서프라이즈 받아!!!!! 경수는 진짜...ㅠㅠ 이뻐....ㅠㅠ
9년 전
독자84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잇어 여기 같이 외로움을 타줄수 있다.......ㅎ.......ㅎ...............(오열)
9년 전
독자85
백현이 눈치가 최고시닼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장난아니네요...ㅋㅋㅋ
9년 전
독자86
싸...싸워요?ㅠㅠㅠㅠㅠㅠㅠ 백도가 싸우는날이!!!!! 정말 오예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한번쯤은 보고싶었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읽으러가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애들아 싸우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안돼... 싸우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백현이 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눈치빠른 변백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크리스도 안타깝잖아..☆★ 종대도 못만나고 그리고 백현아 진짜 찬열이 말대로 경수가 주는거 한번 그냥 그대로 받아줘
9년 전
독자92
ㅁ만약에 싸우면 타오가 좀 도와주겠져!!!!
9년 전
독자93
아 백도의 첫싸움..근데 나라도 백현이가 저렇게했으면 화났을거같다..유일하게 뭔가 받을수있는 날인데 얼마나 들떠있을 경수겠어요...ㅠㅠㅠㅠ그것도 몰라주냐ㅠㅠㅠ
9년 전
독자94
우리 종대 좀 챙겨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싸우면 안대요ㅠㅠㅠ
9년 전
독자95
인기가요테러사건 재밌었는데ㅋㅋㅋㅋㅋㅋ변백현 역시 눈치갑이네여ㅋㅋㅋㅋㅋ그래도 백현아 경수한테 아는척하지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아고백현아경슈는너생일맞이놀래켜주려하는건데ㅜㅠㅜ너가항상주고경수는받ㄷ기만하니까경수도주고싶은거야ㅠㅠ그러니그냥받아ㅏ..그런건몰라도돼
9년 전
독자97
찬열아...너랑 나랑 힘쇼하자...행쇼하면 더 좋고 물론...무슨 서프라이즈가 일어날까요...
9년 전
독자98
헐..백도도 싸우는군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종대는..ㅠㅠ언제행복해질까요ㅠㅠ
9년 전
독자99
독영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뫃자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벼냅곃ㄴ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종대도 빨리 행복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주고싶어한느데 모른척했으면..
9년 전
독자101
힝ㅠㅜㅜㅜㅠ왜받아먹지를 못하니!!!!!!! 이 똥백현아!!!!!!!!
9년 전
독자102
백현아 너는 주려고 하지말고 받으란말이다!!!받을줄도 알야해요!!!!!
9년 전
독자103
변백아!!!! 쫌 받아 먹어라고!!!!!! 아 진짜 저건 착한거야 바보인거야!!!!! 한번만 받ㅇㅏ주면 어디가 덫나냐!!!!!
9년 전
독자104
싸워요......???아ㅠㅠㅠㅠㅠ슬플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하 그냥종대랑있어ㅣㅠ혼자냅두지말구
9년 전
독자106
찬열이 얼쑤!!!!!!!! ㅠㅠ크리스...
9년 전
독자107
우리 경수도 뭘 할 수 있게 좀 해줘 백현아....너도 그냥 좀 받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7:52 ~ 5/3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