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8515l 1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8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8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

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

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

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

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

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

바닐라라떼/핫초

 

미운정이 무섭다더니, 백현은 제앞에서 울듯한 눈으로 연신 맥주만 들이키는 종대의 모습에 마음이 썩 좋지가 않았다. 경수를 통해 알게 된 종대는 저와 비슷한 점이 많았다. 겉으로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고 속으로 숨기는 모습 역시. 항상 알게모르게 누구보다 경수를 챙겨준다는 사실을 모르지 않았다. 가끔은 과하다 싶은 저의 부탁에도 종대는 걸쭉한 욕한바가지 함께 묵묵히 경수를 보살펴주는 고마운 친구였다.

누구보다 당당하고 속깊고 당찬 김종대를 이렇게 앓게하는 이가 대체 누군지... 백현은 궁금했지만 굳이 묻지 않았다. 종대 스스로가 말해줄때까지 기다려주기로 했다.

 

 

그때, 말없이 술만 들이키는 백현과 종대의 사이를 가르는 목소리가 들렸다.

 

 

"....백현아..."

 

"왜 깼어."

 

"몰라..니가 없어서..?"

 

"이리와."

 

 

잠에서 깬 경수가 부시시한 모습으로 눈도 제대로 못뜨고 손을 벌린 백현에게 다가와 안겼다. 경수를 무릎에 앉힌 백현이 옆에 있던 물한잔을 들어 경수의 입가에 가져다 댔다.

 

 

"물."

 

"...안 마실래."

 

"너 자다 일어나면 목 건조하니까 마셔. 한모금만."

 

 

결국 백현이 내민 물잔을 비우고 나서야 제대로 눈을 뜬 경수는 그제서야 맞은편에 있던 종대를 발견했다.

 

 

"어, 종대야!"

 

"이제야 보이냐."

 

"아니...내가 자다 깨가지고..헤..."

 

 

맹하니 웃는 친구의 모습에 종대도 피식-하니 웃을 수 밖에 없었다. 변백현이 왜저렇게 애다루듯이 하는지 알 것 같기도 하고.

 

 

"술 많이 마셨어?"

 

"아무리 많이 마셔도 니새끼가 주는것 보다는 덜 먹는다."

 

"그른가...어, 백현이 너는 내일 사무실 가야되잖아."

 

"어. 괜찮아. 오후에 나가면 돼."

 

"나도 내일은 사무실 가야하는데."

 

"잘됐네. 너 태워다 주고 가면 되겠네."

 

"응? 아니야-매니져형이 태우러 온다고 했어."

 

"그럼 다시 전화해."

 

"왜?"

 

"꺼지라고. 도경수는 지서방이 모셔다주는 전용 자가용이 있는데 왜 남의 차를 타."

 

"매니져 형인데..."

 

"매니져고 나발이고."

 

"알게쪙."

 

 

여전히 백현의 무릎에 앉아 앞에 놓인 과자를 집어 먹는 경수와 그런 경수의 허리를 꽉 안아 좀 더 편한 자세로 앉히려 자꾸만 움직이는 백현을 보며 종대는 자꾸만 쓴웃음이 나왔다. 부정하지 않는다. 부러워.

 

아주 부러워 죽겠다.

 

 

"야, 나는 이제 가볼게."

 

"종대야 가게? 그냥 자고가지..늦었는데."

 

"그래. 김종대. 우리 도경수 오늘 피곤하니까 밤일은 쉰다."

 

"못하는 소리가 없어!!!"

 

"뭐가."

 

"...야 됐다. 니들 그런 꼴을 계속 보느니 내가 꺼지는게 낫지.."

 

"..그래도..그냥 자고 가 종대야. 너 술도 마셨는데 어떻게 가려고 그래."

 

"대리 부르던지..택시를 타던지."

 

"야."

 

 

일어서 자켓을 집어드는 저의 팔을 백현이 잡아챘다.

 

 

"깝치지 말고 그냥 자고가. 남는 방 있으니까."

 

"됐다ㄴ.."

 

"경수가 신경쓰잖아. 너 이대로 가면."

 

"......"

 

"박찬열이나 김민석, 김준면도 한번도 못자고 갔다. 권할 때 그냥 엎어져 있어."

 

 

종대는 저만치서 벌써 손님용 이불을 꺼내오는 경수를 바라봤다. 그래...혼자 있기 싫은 밤이기도 했으니까.

 

그리고...

 

아직까지도 크리스는 연락이 없었다.

 

 

 

 

 

 

 

 

"백현아."

 

"왜."

 

 

침대에 누워 백현의 팔을 베고 누운 경수는 나즈막히 말했다.

 

 

"종대..왜그래?"

 

"뭐가."

 

"그냥...무슨일 있는거 아니야?"

 

"연애하나봐."

 

"진짜? 누구랑? 왜 나한테는 말 안해줬지?"

 

"진짜고, 누군지는 나도 모르고, 나한테도 말해준거 아니야. 그냥..."

 

 

니가 눈치가 드럽게 없을 뿐이야 경수야.

 

 

"그럼...애인이랑 싸웠대?"

 

"그것도 몰라."

 

"백현이가 모르는 것도 있네?"

 

"내가 저새끼가 싸웠는지 옷벗고 춤을 추는지 알게 뭐야 니일도 아닌데."

 

"내일은 아니지만 내친구잖아!"

 

"니친구니까 이만큼 받아주는거다."

 

 

하긴...이런 야밤에 성미에도 맞지않는 술친구를 해줄 변백현은 아니니까.

 

경수는 어깨를 한번 들썩 하고는 백현의 가슴팍에 얼굴을 묻었다.

 

 

"..졸리다..."

 

"자 이제."

 

"..잘자 백현아..."

 

"우리 도경수 좋은꿈 꿔."

 

"...백현이도 좋은 꿈 꿔.."

 

"어떤게 좋은 꿈인데."

 

"음...그냥...내가 나오는...?"

 

 

정말 졸린지 이제는 비몽사몽한채 제가 무슨말을 하는지도 모르는 경수의 말에 백현은 작게 웃으며 경수의 이마에 살짝 입맞추고 말했다.

 

 

"그건 좋은 꿈이 아니고..."

 

 

좋다 뿐이냐.

 

꿈에서까지 널 볼 수 있는건....

 

 

"행복한 꿈이지."

 

 

 

 

 

 

 

손님방에 누워있던 종대는 결국 참을 수 없는 답답함에 담배를 챙겨 베란다로 향했다. 분명 변백현이 알면 지랄할텐데. 오늘밤을 술과 담배 없이 보낼 수 있을리 없었다. 아직도 조용하기 만한 휴대폰을 쥐고 있던 종대가 한개피를 다 피우고 새로운 담배를 입에 물 무렵 제 손에 진동이 울렸다.

 

안받을거야.

 

나 화났으니까.

 

절대.

 

절대로....

 

절대로 안받을거야..

 

절대...

 

 

 

"........."

 

-베이비.

 

"........"

 

 

결국에는 통화버튼을 누르고야 말았다.

 

절대....

 

절대로...그가...

 

보고 싶었으니까.

 

 

 

-어디야.

 

"........"

 

-목소리 안들려 줄거야?

 

"........"

 

-또 담배피고 있지.

 

"........."

 

-이세상에 담배피는 베이비가 어딨어. 계속 말 안들을거야?

 

"그럼..."

 

-.....

 

"이세상에 지 베이비 두고 그렇게 가는 놈은 어딨냐."

 

-....종대야.

 

"말 잘들으면..."

 

-........

 

"니 말대로 말도 예쁘게 하고, 담배도 안피고, 밥도 잘먹고 그러면..."

 

-........

 

"너한테 내가 첫번째 될 수 있어..?"

 

-....넌...나한테 이미 중요한 사람이야.

 

"리스씨한텐 중요한게 많잖아."

 

-베이비. 오늘 일은 내가 잘못한거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그런데 니가 신경쓰여서 계약 회의도 제대로 못했어. 내 일상을 이런식으로 흔든다는게 나한테 얼마나 큰일인지 알잖아. 넌 나한테 그런 사람이야. 순서를 따질 필요도 없이.

 

".....아니야. 끊을게."

 

 

 

그냥...유치하게....

 

니가 첫번째지 당연히 베이비. 라고...듣고 싶단 말이야.

 

 

 

 

 

 

 

 

 

"....씨발?"

 

 

오후에 스케쥴이 잡혀 오전에 촬영을 하기로 해 아침부터 감독과 스텝들이 들이닥친건...그래 이해할 수 있다. 그런데,

 

 

"백현씨. 어쩔 수 없어. 벌칙이 있다고 했었잖아."

 

 

그래. 분명 기억하고 있다. 타오에게 선택받지 못한 사람은 벌칙이 있다는...그래....기억은 하는데...

 

 

 

"그래서..지금 저보고...이걸...입으라는..?"

 

"응."

 

"하...."

 

"결과에 승복해 백현씨."

 

"그..풋...그래..백현아..큭...귀여운데 왜."

 

 

백현은 이를 악물고 웃음을 참는 경수를 힘껏 노려봤다. 그래봤자 아까운 내 도경수 닳을까봐 금새 눈을 내리깔았지만. 백현은 소파에 앉아 상쾌한 아침과 어울리지 않게 온몸을 휘감는 절망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었다. 벌칙이 이런 건줄 알았다면 과연 욕조에서 타오에게 그런 말을 하지 않았을까.

 

물론 아니겠지. 내 도경수 축 쳐지는 꼴은 또 못보니까. 하지만 마음의 준비라도 미리 할 수 있었을텐데... 

 

감독이 백현의 손에 쥐어준 것은 다름 아닌...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는....그 이름도 찬란한...

 

 

뽀통령.

 

 

 

뽀로로 옷이었다. 그것도 코스프레에 가까운 아주 커다란. 게다가 머리에 쓰라고 친절하게 가분수형태의머리탈도 함께였다.

 

 

하....

 

 

 

"백현씨. 타오깨기 전에 빨리 입어."

 

 

백현은 밝에 웃는 뽀로로 얼굴을 쥐고 눈을 감았다.

 

아빠 노릇 존나 힘드네....

 

 

 

 

 

 

 

 

 

"야..그믄 웃으르그 흐쓸튼드..."

 

"아니..푸하..!백현아!!너 너무 귀엽다..."

 

"아 사진 찍지마!"

 

"왜-이런건 남겨놔야지!!"

 

"진짜 찍지 말라고 했다."

 

"타오 나오면 타오 안고 같이 찍어야지."

 

"......"

 

 

결국에는 배가 불뚝하게 나온 뽀로로 옷을 입고 머리탈까지 완벽하게 쓰고 나온 백현의 모습에 경수는 거짓말을 조금 보태서 온 거실을 굴러다니며 폭소했다. 아니, 희대의 국민 오빠 변백현이 뽀로로 탈을 쓰고 옷까지 갖춰 입은 꼴이라니!!! 이건 소장가지 만땅의 레어템이 분명했다. 아..진짜..이 프로그램 하기 너무 잘한것 같아. 도경수는 정말 이런 벌칙을 생각한 감독에게 절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이었다.

 

마찬가지로 백현의 저런꼴을 보다니...감독 역시 경수를 선택해준 타오에게 절을 하고 싶은 심정이랄까.

 

도경수때문에 고생을 사서 하는..진실을 홀로 간직한 변백현만 뽀로로 인형탈 속에서 송글송글 맺히는 땀을 속절없이 흘려댈 뿐이고.

 

 

 

 

 

 

 

 

"와-뽀로로다!!!!뽀로로!!!!!"

 

 

드디어 잠에서 깬 타오가 의젓하게 방문을 열고 나오다가 눈앞에 보이는 커다란 뽀로로의 모습에 단박에 달려가 그 볼록한 배에 안겼다. 어정쩡히 서있던 뽀로로(탈을 쓴 변백현)는 어색하게 손을 뻗어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타오야-뽀로로 진짜 크다 그치?"

 

"녜!!!"

 

"타오 뽀로로 좋아해?"

 

"조아여!!타오 뽀로로 엄청 조아해여!!뽀로로!!뽀로로!!!"

 

"타오야, 뽀로로한테 타오 안아주세요-해."

 

"뽀로로!!타오 안아주셰여!!"

 

 

어느새 허리에 손을 얹고 있던 뽀로로는 어깨를 한번 들썩(아마도 한숨울 쉬는듯)하고는 타오를 안아들었다. 타오는 계속해서 뽀로로의 얼굴을 만져대며 웃기에 바빴다. 아이가 밝은 웃음을 찾고 크게 웃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경수 역시 기분이 좋아졌다. 역시 변백현이 최고야.

 

 

"엄마!!타오 뽀로로랑 찰칵 해주셰여!!"

 

 

타오의 말에 눈에 띄게 어깨를 움찔한 뽀로로가 한팔을 연신 흔들었지만 제게 인사를 하는 듯한 모습에 타오 역시 크게 반갑다고 뽀로로에게 같이 손을 흔들 뿐이었다.

 

아니...아들..안녕이 아니고 사진 안된다고...니 아빠 이미지 이런거 아니야...

 

그런 변백현의 마음을 알리 없는 아들과 알아도 아는 체 할 마음이 없는 마누라의 합동 사진 공격에 변백현은 결국 현시대의 가장들이 겪어야 하는 뼈아픈 고통을 느꼈다. 그래..내 마누라랑 아들이 좋다는데 이깟 뽀로로가 문제겠어...이미지가 대수겠어.

 

 

 

포기를 하고나니 의외로 마음이 가벼워진 백현은 이제 허리에 손을 얹고 타오와 함께 세계로!!포즈를 취하기도 했고 타오와 손을 잡고 둥글게 둥글게를 하기도 했으며, 종국에는 그 큰 얼굴에 꽃받침을 하고 좌우로 고개를 흔들기도 했다.

 

 

그 모습을 카메라에 담던 감독은 생각했다.

 

 

도대체 사랑이 뭐길래.

 

 

도대체 사랑이 뭐길래...

 

 

희대의 국민오빠 변백현을 한순간에 동네바보로 만드는건지...감독은 내적웃음 삼키느라 숨을 못 쉴 지경이었다.

 

 

 

 

--------------------------------------------------------------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08 | 인스티즈

 

 

백현이 이 모습이었어요. 풋.(말을 잇지 못하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덜트.
10년 전
독자4
으앜ㅋㅋㅋㅋ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말을 잇지 못하겠네욬ㅋㅋㅋㅋㅋ이와중에 종대...아ㅠㅠㅠ 크리스가 조금만 포기했으면..종대 외롭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종대야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
근데 닮은거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랑 백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히 닮은거같음!!!
10년 전
독자5
귀여워!!!!!!!변백현이뽀로로라니!!!!!!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리스야 종대랑 잘 화해해야되ㅠㅠㅠ행쇼~
10년 전
독자6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우리종대어떻게ㅣㅡ누ㅜㅜㅠ크리스잘좀챙겨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
앜ㅋㅋㅋㅋ뽀로롴ㅋㅋㅋ상상되네요!! 타오 어린이는 오늘도 귀엽군요♥♥ 종대는 어서빨리 크리스씨의 1번이 되었으면....ㅠㅠ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첫번째라는말이얼마나뜻깊은건지리스씨는모르나봐여..엉엉..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체리에요! 백현이는 오늘도 멋있구 막막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우리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ㅜㅡㅠㅠㅠㅠㅠ 크리스도 좀 잘챙겨줘라ㅠ퓨ㅠㅠㅠㅠ 경수야 내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귀여워쥬금ㅁ...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
이도내입니다!!!!! 아...나같아도 백도보면 진짜 부럽고... 경수 부럽고ㅜㅜㅜㅜ 진짜 예뻐보이고 저 커플.... 종대야 너 마음 알아 ㅜㅜㅜ리스씨 미워ㅜㅜㅜㅜㅜ우리종대조무ㅜㅜㅜㅜㅜㅜ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여ㅜㅜ♥
10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뽀로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아 귀여워ㅋㅋㅋㅋ도경수면 다 져주는 백현이도 그것도 모르고 그저 좋은 애기같은 경수도 진짜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은 애기 타오까지 알콩달콩 달달해요ㅋㅋㅋ
.............크리스 이 이....감히 우리 종대를...!!!!!!!우리 종대 불쌍해 죽겠네ㅠㅠㅠ빈말이라도 네가 첫번째라는 말이 그렇게 하기 힘드나...내가 다 서운하고 눈물날 것같다....종대야 내품에 안겨 내가 토닥토닥해줄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프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짱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라면 그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행복한꿈꾸라며 달달했는데 오늘 아주 달다못해 안쓰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변백현잌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근데 종대ㅜㅜㅜㅜ우리종대ㅜㅜㅜㅜㅜㅜㅜ크리스는 언제 종대를 행복하게 해줄까요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
파노곰이에요! 일단 저 좀 웃고 시작할게여.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뽀로로라니 나도 한 번 봐봤으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종대 그냥 저 주세요. 첫번째가 아닌 영번째도 해줄 수 있어요ㅠㅠㅠ반지작 반지작 크리스는 잠시 저와 대화를
10년 전
독자18
리스씨 ㅠㅠㅠㅠㅠㅠ한마디라도 ㅠㅠㅠㅠㅠ해주지ㅠㅠㅠ어서풀어라 ㅠㅠㅠㅠㅠㅠ백현잌ㅋㅋㅋㅋ뽀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귀여웤ㅌㅌㅌ
10년 전
독자19
크롱이에요!
백현아ㅎㅎㅎㅎㅎㅎ고생이 많다ㅋㅋㅋㅋㅋㅋ
우리종대는 언제 풀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뀨뀨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가 왜이렇게 막 와닿는지 모르겠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스씨....ㅠㅠㅠㅠㅠ베이비베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참 귀엽고 ...막 슬프고 아련하다가도 경수랑백현이보면 엄마미소나오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해옇. ㅠㅠ
10년 전
독자21
뽀통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미지많이구기ㅔㄴ요ㅋㅋㅋㅋㅋㅋㅋ종대한테도얼른봄이와야하는데ㅠㅠ
10년 전
독자22
정주행중에 새글이 ㅠㅠㅠㅠㅠㅠ선댓글 남길게여!!!!!!!♡
10년 전
독자23
앜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뽀로로옷입은 백현이가상상이되서ㅠㅠㅠㅠ 계속웃음나요ㅋㅋㅋㅋ 그나저나 종대는 계속짠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씨미워ㅠㅠ
10년 전
독자25
바닐라라떼에요!!!!
10년 전
독자26
이얔ㅋㅋㅋㅋㅋㄱ진짜사랑이 뮈길래 변백을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ㅋ근데나도한번쯤 변백같이 물불안가리는사랑받고싶닺.....난종대마음 이해됨.....크리스 겁나나쁝짜식임....
10년 전
독자27
뽀뽀입니다 오늘도 버터게이 변백현은 명대사 날려주네요 오늘은 종대에 빙의해서 읽은것같아요 크리스한텐 엄청엄청 서운하고 나쁘고 밉고 그랬구 백도들 보면서 부러웠네요 뽀로로는 귀여웠구욬ㅋㅋㅋㅋ잘보구갑니다!!
10년 전
독자28
[꽃] 작까니뮤ㅠㅠㅠㅠㅠㅠ저 1편에서도 암호닉 신청하고 2편에서도 암호닉 신청했는데 계속 없어서 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백도는 사랑입니다...♥
10년 전
독자28
잔디에요 ㅠㅠㅠ
아휴 리스씨는 왜저런다냐 진짜 ㅠㅠ
종대 좀 외롭지않게 해줘여 ㅠㅠ

10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경수만 좋으면 아무거나 상관없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백도가행복한와중에 종대ㅠㅠㅠㅠ리스씨 너무해 그한마디를어째 안해주냐ㅠㅠㅠㅠㅠㅠ종대서운해하잔아...리스씨가 뭐하나라도빨리포디해서.종대좀편하게해줫으면..
10년 전
독자31
안소희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우리 종대 얼마나 섭섭했어ㅠㅠㅠㅠㅠ 내가 다 섭섭하네ㅠㅠㅠ 물론 희수가 종대를 싫어하는건 아닐텐데ㅠㅠㅠㅠㅠㅠ 종대는 더 많은 그런 표현을 원하는거고ㅠㅠㅠ 이 와중에 백현이랑 경수의 꽁냥질이 참 이뿌네요ㅠㅜㅜㅠ 왜 이렇게 이뻐 니네는?ㅠㅠ 백현이가 뽀통령의 옷을 입고 타오랑 이쁘게 사진을 찍는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랑의 힘이 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롴ㅋㅋㅋㅋ켜닠ㅋㅋㅋㅋ무너지네요ㅋㅋㅋ 그리고 리스씨...우리 쪼대마음좀 알아주센...
10년 전
독자33
곰돌이입니다 뽀로로라닠ㅌㅌㅋㅋ 진짵ㅌ기엽겟닼ㅌ 경수가나오는꿈은행복한꿈이라했을때..완전 머싯어보였어여.. 이런사람없져?..없겟지여.. 진짜백현이는 제이상형입니다ㅠㅠ 종대는또..ㅜㅜ너무안쓰럽네여 토닥토닥해주고싶어여 추천누르고 저는자러갑니닷~
10년 전
독자34
크리스나빠요........종대도 브땽하고 아맞다 zio에요 항상 암호닉 첫번째에 쓰느거 까먹어서...........핳핳ㅎ핳하핳 뻐텅령 ㅋㅋㅋㅋ백현이는 경수가뭐길래 ㅋㅋㅋㅋㅋㅋ매번화볼때마다 종대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와작가님 이랗게 자주 올려주시면 .... 저 햄볶다 기절해요 아니에요 매일매일 올여주셔서 저 햄볶다 죽게해주세여껄껄껄 그니자나 크리스 너이자식 .....☆ 이제 일좀 그만하고 첸이랑 밤일해야지 껄깔껄껄 작가님 오늘도 작가님글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
10년 전
독자36
왜이렇게이뻐애기드루ㅜㅠ그와중에종대는왜케심란하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으앙ㅠㅜ저 사진 저한테도 공유해주세요ㅠㅠ백현아ㅎㅎ아빠라는게 원래힘든거야ㅎ
10년 전
독자38
우리 백현이 고생이 많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9
리스씨는애인맘을너무몰라ㅜㅜㅜㅜㅠㅜㅜㅜㅠ바부야ㅜㅜㅜㅠㅡ백현이는ㅊ진짜짱짱이시다ㅜㅠㅜㅜㅜㅠㅡ어후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그깟이미짘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현웃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ㅋㅋㄱㅋ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미치겠닼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ㄲㅋㅋ뽀로로어떡하니...진짜 사랑이 뭐길래...ㅋㅋㅋㄱㅋㄱㅋㄱㄱ항상느끼는거지만 백현이는 진짜 좋은남자에요! 그리고 우리종대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종대 잘되겠죠..?
10년 전
독자42
으앙 ㅠㅠ 왜 이렇게 귀여운지.. 항상 읽으면 힐링되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힐링했네요. 정말 사랑하면 뭐든지 할 수 있나봐요. 이미지고 뭐고 경수랑 타오가 행복하면 됐다고 그러면서 타오랑 놀아주는 백현이를 보니... 으 저까지 부러워지네요ㅜㅜ
10년 전
독자43
ㄱㄲㅋㅋㅋㅋ좋았어백현아완벽했어!!!
10년 전
독자44
리스씨ㅠㅠㅠㅠㅠㅠ종대좀챙겨주세요!!첫번째는종대로ㅠㅠㅠㅠㅠ클첸행쇼!백도는언제나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뽀로로라니 저도한번보고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도도행쇼!!
10년 전
독자45
백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잉 그리고 종대ㅠㅠㅠㅠㅠ잘됐음 좋겠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뽀로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한닼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년 전
독자47
언어영역이에욬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랑의 힘은 대단한가 봅니다....ㄸㄹㄹ..... 변백현씨가 저 옷을 입다니...! ㅋㅋㅋㅋㅋ 종대ㅠㅠㅠㅠ 크리스랑 잘 풀렸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 크리스는 너무 현실적인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으항항 너무귀여워요!!뽀로로라니!!!!!ㅋㅋㅋㅋㅋ
클첸 이야기가 너무궁금해요 ㅜ.ㅜ.ㅜ.ㅜ.ㅜ잘해결되길..

10년 전
독자49
백현이가 뽀로로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사랑의 힘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뽀뤄로로로로로로로!!!! 아 상상하면서 읽었더니 광대가아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글읽으면서 항상엄마미소를짓는......♥♥♥♥♥♥작가님옛날에도고백했는데 또한번....사랑합니다♥3♥
10년 전
독자51
ㅋㅋㅋㅋ아뽀통령ㅋㅋㅋ아진심현웃ㅋㅋㅋ아종대ㅜㅜㅜ종대너무불쌍하다
10년 전
독자52
귀엽다 글하상잘읽고있어요
10년 전
독자53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 탈을 쓴 백현이와 옆에 서있는 타오와 그 둘을 찍어주는 경수를 생각하니까 저도 모르게 엄마미소가 저절로 나오네요!
10년 전
독자54
개뿅이에요ㅋㅋㅋ 아ㅋㅋㅋ뽀로로ㅋㅋㅋㅋㅋㅋ 종대가 처음에 진지하게 잡아주면서 뒤에서 뽀로로로 훅가버리는.. 우리 백현이 이미지ㅋㅋㅋ 상상가서 더 웃긴 거 같아요
10년 전
독자55
우아 ㅜㅠㅜㅠ변백현 ㅜㅠㅜㅜㅠ진짴ㅋㅋㅋㅋㅋㅋㅋ 국민오빠눈 아들과 애인을 위해 뽀로로탈을 쓴다....ㅜㅠㅜㅠ완전 멋있는대..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힘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심킨ㄴ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0114.타오야그뽀로로가니아빠다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베이비종대ㅜㅜ언제쯤종대가크리스의첫번째가될까요ㅜㅜㅜ
10년 전
독자58
잉잉잉잉 입니다!!타오랑 백현이 둘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10년 전
독자59
뽀로로 뭔가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어 타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ㅋㅋㅋㄲ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도경수를 위해서라면 다해주는 변백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낙엽닼ㅋㅋㅋㅋㅋㅋ으ㅚㅎㅎ흫ㅎㅎㅎ
10년 전
독자62
진짜 글 볼때마다 제가 다 심장이 터지네요..저렇게 사랑받는 경수도 부럽고,사랑주는 백현이도 부럽고..표현력이 정말 짱이신듯bb음..그런의미로 작가님 저랑 겨론하시죠(징지)
10년 전
독자63
ㅓㅠ유ㅠㅠㅠㅠㅠㅠㅠ우와유ㅠㅠㅠㅠㅠ좋아좋아ㅠㅠㅠㅠ그나저나 세준은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롴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경수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변백현ㅠㅠ 너무 좋으네여ㅎㅎ 그니저나 종대ㅜㅜㅜㅜㅜㅜㅜㅜ안쓰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구희수ㅜㅜㅜㅜㅜㅜㅜ좀챙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65
우월한 카이입니다. 아 ㅋㅋㅋㅋ 백현이 ㅋㅋㅋㅋ 그래도 타오랑 경수를 위해서 기꺼이 받아드리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또 저희 아빠도 생각나네요 가족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마다하지않았던 모습이 생각난것같습니다. 그리고 종대 아직도 진전이 없군요 ㅠㅠ 얼마나 외로울까... 크리스는 종대에게 조금 더 집중해줬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대표라는 직장을 가진만큼 쉽지않군요.. 퓨ㅠ
10년 전
독자67
슘슘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 아주 도경수라면 못하는게 없네요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 근데..아.. 진짜 클첸 얘기만 들으면 진짜 답답해 죽을거같아요!!! 크!!!!!!리!!!!!!!!쓰!!!!!!!!!!!!!!!!!!

10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ㅋㅋㅋㅋ귀여워!!!!!!!!!!리스와종대는화해햇으면좋겠고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크리스랑 종대 얼렁 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진짜 상담좀해야갰어요
10년 전
독자7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대의 국민오빠가 뽀통령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짱귀여워ㅠㅠㅠㅠㅜㅜㅜ타오야ㅠㅠㅠㅠㅠ밝아서 다행이야ㅜㅜㅜ우리타오ㅜㅜㅠ마음아파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뽀로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진ㅁ자ㅜ왜케ㅜ잘어울릴거 같져ㅠㅠㅠㅠㅠㅠ아ㅜ리스씨ㅠㅠㅠㅠ너무 서운해야ㅜㅜㅜㅜㅜ달콤하게ㅜ베이비라 불러주는데ㅜㅜㅠ종대마무너무 몰라주는 거 아닌가여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귀얍네여ㅋㅋㅋㅋㅋㅋ 우리 종대ㅠㅜㅜ 외롭지 안ㄹ앆으면
10년 전
독자74
으헹ㅎㅎㅎㅎㅎ백현이가많이변한걸새삼또느낄수있었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5
ㅠㅠ종대ㅠㅠㅠㅠ엉어불쨩래 크리스 말이라도 못하나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련이귀여워욬ㅋㅋㅋ아우귀여워
10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통령 ㅋㅋㅋㅋㅋ
타오도 기여워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이 머길래 백현이가.....하하
리스씨도 이제 종대한테만 신경썼으면 .....ㅜㅜㅜ너무 슬퍼

9년 전
독자77
조아에욬ㅋㅋㅋㅋㅋ으ㅓㅋㅋ뽀로로라닠ㅋㅋㅋㅋㅋ므ㅡ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ㅋㅋㅋㅋ변백현한테 뽀로로란ㅋㅋㅋㅋㅋㅋ으앙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잘어울려요 백현이랑ㅋㅋㅋ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이뭐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사랑이 뭐길래............................그나저나 세준은 어디에. ......?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참.....ㅊㅋㅋㅋㅋㅋㅋ참 귀여워요 백현이....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아망떼에요ㅋㅋㅋㅋㅋㅋㅋ대쳌ㅋㅋㅋㅋㅋㅋㅋ사랑이 뭐길래ㅠㅠㅠㅠㅠㅠㅠ 저 변백현이 뽀통령까지ㅠㅠㅠㅠㅠ 타오야 너희아빠가 저러고 산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백현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따이 힘내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읽으면서 자꾸 입고리가.올라가서 샥샥 주위를 둘러보면서 읽어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아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진짜 사랑이뭐길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겁귀야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인데 또 다른한편이나왔다..팔이아팠다..근데 계속봤다..★
9년 전
독자88
사랑은 위대한것이져ㅎㅎㅎㅎ감독님벌칙상큼하고조아쒀여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상상했어요...국민오빠 변백현이 뽀로로탈쓰고 꽃받침하는거..ㅠㅠㅜ아 그거보고 방방뛰었을 타오생각나서 광대가 내려가질않슴니다..ㅋㅋㄱㅋ큐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뽀로로 ㅋㅋㅋㅋㅋㅋ예상하지못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스 나쁜사라뮤ㅠㅠ

9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뽀로롴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상상했ㅅ잖아욬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백현앜ㅋㅋㅋㅋㅋ뽀로로를ㅋㅋㅋ너갘ㅋㅋㅋㅋㅋ뽀로로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경수랑타어때문에너가못하는게없네^^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다른거기대할ㄹ겜
9년 전
독자9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뽀로로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미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으앜ㅋㅋㅋㅋㅋ뽀로로라닠ㅋㅋㅋㅋㅋ 자꾸상상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으악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참 사랑이라는건 대단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으잉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97
와 진짜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나도 저런 사랑 해보고싶다....ㅎ
9년 전
독자98
나도 보고 싶ㅌㅏ코!!!!!! 백현이 ㅃㄹ롴ㅋㅋㅋㅋㅋㅋㅋㅋ 헿 다음편 읽으러 갑니다
9년 전
독자99
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통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백현이는 경수랑 타어한테 약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으잌ㅋㅋㄱㄱㄱㅋㅋㅋㅋㄱㅋㄱ미칠듯한귀여움이에요
9년 전
독자102
귀여워귀여워귀여워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민오빠 뽀통령까지 접수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너무 안타까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40 ~ 5/3 1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