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수열앓이 전체글ll조회 1297l 16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04 | 인스티즈

 

 

 

 

[수열] 건어물남+초식남=이성열

 

 

* 건어물남 : 남성인데 직장에선 일도 잘하고 똑똑한 남자지만 퇴근하면 후줄근하고 머리도 안감도 맥주에 오징어를 즐기는 싱글 남성들을 뜻하는 말,

주말에도 피곤해서 잠만 자느라 연애 세포가 말라버려 건어물처럼 됐다고 해서 건어물남이라고 불린다.

* 초식남: '풀만 뜯어먹고 살 것 같은 여린 남자'를 의미한다. 이쁘장하게 생기고 아껴주고 싶은 남자를 초식남이라고 부른다.

 

 

 

 

 

 


04.

 

 

 

 

 

"뭐, 성열씨 하는거 봐서 룸메이트를 계속 하든 뭘 하든.."

 

"그냥 해요오!!!!!!은근히 까다롭게 군다니까"

 

"내가요? 성열씨 말 다했어요?"

 

"다했어요!!!!!"

 

 

 

 


성열과 명수가 말다툼을 하고 있는 가운데 성열이 전화가 요란하게 울렸다. 이 밤중에 전화 올 사람이 없는데..성열은 고개를 갸우뚱하다가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않은채 그대로 받아들었다. 명수는 테이블 식탁에 손을 기댄채 전화를 받는 성열을 가만히 주시했다.

 

 

 

 

 

"여보세요?"

 

- "성열씨 나에요 남우현,"

 

"어어 우현씨!!!!!"

 

- "괜찮아졌나보네요? 다행이에요,"

 

"네..괜찮아졌어요, 고마워요 흐흐."

 

- "집앞인데 잠깐 나올래요?"

 

 

 

 

 

성열은 입이 떡벌어졌다. 명수를 향해 경악하는 표정을 지으면 명수는 무슨일이냐며 눈짓으로 말하면 성열은 '아..쌌다'라는 표정으로 테이블 식탁에 손을 얹고 좌절했다.

 

 

 

 


- "성열씨..?"

 

"아..네네...저희 집은 어떻게 알고.."

 

- "호원이 자식한테 물어보니까 다나오던데요 뭘,"

 

"아..."

 

- "집앞인데 나와요, 괜찮나 얼굴좀 보게"

 

"..."

 

- "성열씨? 어디 아파요?"

 

"아니요..금방 나갈게요 좀만 기다려요!!!"

 

 

 

 

 

전화기를 무작정 툭 끊어버렸다. 그대로 앉던 의자를 밀어제치고 발을 동동 굴렀다. 어떻게하지, 집에들어오겠다면 어떻게 하지..발을 동동구르며 핸드폰을 손에 꾹 쥐었다. 명수는 그런 성열을 보며 무슨일이냐며 물어왔다.

 

 

 

 

 

"우현씨가..집앞이래요!!!!!..어떻게요.."

 

"남우현이요?"

 

"네네..집에 들어온다고 하면 어쩌죠 명수씨?!!"

 

"못들어오게 막아야죠, 왜 와가지고 사람 혼란스럽게.."

 

"뭐라고요 명수씨?"

 

"아니에요, 나가봐요 얼른, 그 후줄근한 츄리닝바지랑 늘어난 티는 벗어주시고,"

 

"아..아맞다!!!!!!!명수씨 아니였으면 큰일날 뻔했네요!!!!"

 

 

 

 


성열은 방으로 후다닥 들어갔다, 남우현이 왔다고? 쓸데없이 남의 집엔 왜와가지고 사람 혼란스럽게 하고 난리야, 괜히 혀를 찼다. 마음이 화끈거리는게 방 너머로 성열이 무슨옷을 입어야할까 급하게 거울에 대보는 모습이 무언가 꺼림칙했다. 곧 멀쩡한 져지와 반바지를 입곤 나갔다올게요!!명수씨 전화기 꼬옥 쥐고 있어요!!라며 불안한 표정으로 문밖으로 나섰다. 성열이 나간 대문에 명수는 츄리닝 윗도리 지퍼를 목까지 끌어올리며 대문에 귀를 댔다.

 

 

 

 

 

"어어..많이 늦었죠!..미안해요 우현씨, 근데 무슨일로.."

 

"괜찮아보이네요, 아까보단 얼굴이 밝아졌어"

 

"네...걱정해줘서 고마워요, 술좀 마셨나보네요 술냄새나요!"

 

"술냄새 싫어해요?, 그럼 내일올껄 그랬나.."

 

"아니요!!저 술냄새 진짜 좋아해요!!"

 

"풉...성열씨 진짜 보면볼수록 귀엽네요,"

 

"네?"

 

"아니에요 풉.."

 

 

 

 

 

 

명수는 대문에 들리는 우현의 목소리에 인상을 찌푸리며 '지랄'이라고 읊었다. 적어도 명수에게는 작업멘트로 들려왔다. 저 바보천치에 연애한번 제대로 못해본 이성열은 갓잖은 농담으로 밖에 들릴지 모르겠지만..

 

 

 

 

 

"밖에 계속 이렇게 세워놓을꺼에요?"

 

"네..?...아아.."

 

"성열씨 집구경하고 싶은데, 혼자 사는집 치곤 굉장히 크네요"

 

"명ㅅ...아아..!!!!크긴 큰데..볼건 없어요"

 

"성열씨 집 궁금한데 들어가..ㄷ..."

 

"아 안되요!!!!!!!!!!!안되요 우현씨 안되요 안되요오오!!!!!!!!!!!"

 

 

 

 


순간 집안에서의 성열의 모습이 나오고 말았다. 적잖게 당황한 성열은 혼자 얼굴이 빨개지며 우현의 가슴팍에 손을 대며 집에 들어오길 저지했다. 명수는 '역시 멍청해,'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그러니까...제가 집에 지금 아..!!아픈동생이 있어서 집에 들어오면 막 감염되고..막!!그..그러거든요!!하하"

 

"그렇게 변명할 필요없어요, 가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미안해요..진짜 미안해요 우현씨!"

 

"괜찮아요,"

 

"미안해요 흐..표정은 진짜 영 아닌거같은데요!"

 

"괜찮아요.."

 

"아니 진짜 미안해요 우현씨!!!"

 

"미안하면 성열씨,"

 

"...?"

 

"내일 나랑 저녁 같이 먹을래요? 내일 혼자 먹기도 뭐하고..친구도 없거든요 성열씨가 같이 먹어주면 용서해줄게요"

 

"..밥이요?"

 

"네 밥이요,"

 

 

 

 

 


순간 고민이 됐다. 일끝나면 집으로 오고싶은데..머리를 긁적이다 결국 우현의 마음도 풀어줄겸 고개를 끄덕이며 웃어보였다. 우현은 진짜로 같이 먹을꺼냐며 성열에게 확인차 다시 물었고 성열은 싱긋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우현씨, 이러다가 집 못가는거아니에요? 제가 택시 잡아줄게요,"

 

"그러고보니 너무 오래 있었네요, 시간 가는줄 몰랐네"

 

"택시! 택시!"

 

 

 

 

택시를 잡으려고 그 긴손을 쭉 뻗는 성열이 돋보여서 일까 택시는 가던길을 멈추고 후진을 해 성열의 앞에 멈춰섰다. 성열은 택시 뒷문을 열며 우현에게 타라고 손짓을 했다. 우현은 약간 미소를 보이다가 이내 택시안으로 들어가 자리했다. 성열이 문을 툭 닫아주고 창문을 열어 서로 손인사를 했다.

 

 

 

 

 

"우현씨 잘가요! 오늘 와줘서 감동먹었어요! 내일 해장 잘하고와요"

 

"감동받았다니 다행이에요, 내일 먹고 싶은거 생각해놔요 성열씨 먹고 싶은거 먹으러가게"

 

"에? 우현씨가 먹고싶은거 생각해요, 저는 다 좋은데,"

 

"성열씨랑 처음으로 먹는거니까 성열씨가 좋아하는거 생각하세요"

 

"알았어요, 프흡. 잘가요 우현씨"

 

 

 

 

 

차는 그렇게 떠나갔다. 성열은 택시가 제 시야에서 사라질때까지 우현에게 손인사를 해댔다. 실쭉 웃다가 이내 긴장이 풀렸는지 다리에 힘이 풀려 휘청하다가 대문을 열어재꼈다. 퉁-소리가 나더니 문이 어딘가에 부딪힌 소리가 들렸다. 성열은 무슨소리지?하며 문 뒤쪽을 돌아보면 명수가 머리를 쥐고 끄응 거리는 모습을 보았다.

 

 

 

 

"어? 명수씨 왜그래요오!!!"

 

"아무것도 아니에요"

 

"명수씨 설마 문에 박았어요!!!?"

 

 

 

 


명수는 대문에 귀를 대고 있다가 갑작스레 열리는 문에 머리를 박아버렸다. 지금 문에 박았냐며 추궁하며 어깨를 흔드는 성열에게 그래 머리 문에 박았다라고 말할수가 없었다. 저와 우현의 말을 엿들은 걸 알면 괜시리 이상한 사람 취급당할꺼같아서, 머리를 꾹 쥐다가 이내 안괜찮아도 괜찮은척을 하며 성열을 밀치고 거실로와 쇼파에 주저앉았다.

 

 

 

 

"명수씨 괜찮아요? 나때문에 그래요?"

 

"아니에요, 성열씨 때문에 아니니까 제발 그 과대한 관심 꺼줄래요?"

 

"진짜 나때문에 아니에요?"

 

"아니에요,"

 

"어떻게요 아파서.."

 

 

 

 

 


성열이 명수의 머리를 쓱쓱 문지르며 호-를 하고 있다. 어디서 어린애같은 브레인을 지녀선 호-하면 다 낳는줄 알고 있는지 머리에 호호 바람을 불어댔다. 그런데, 느낌이 별로 나쁘지않았다. 무언가 속안에서 화끈거리는 느낌에 가슴팍을 쥐며 조용히 웃었다.

 

 

 

 

 

"이제 안아파요오?..안아파야 될텐데"

 

"성열씨는 역시 머리가 좀 어리네요, 그렇게 호 불면 다 낳는데요?"

 

"어렸을때도 이렇게 하면 다 낫던데!"

 

"가끔씩 참 귀여워요 성열씨,"

 

"또 놀리는거죠!!!!?"

 

"진심이에요, 다 나앗어요 고마워요"

 

"명수씨 나 놀리는거죠!!!?"

 

 

 

 

 


입을 삐죽내밀며 명수를 쳐다보는 성열에 명수는 쇼파에 기댄채 성열의 삐죽 튀어나온 입을 손으로 잡았다. 뭐하는 짓이냐며 눈이 커지는 성열에 명수는 시끄럽다며 입을 더욱 꾹 눌렀다. 몇초후에 손을 내려놓으니 그제서야 입을 조용히 하고 있다가 또 입을 열었다.

 

 

 

 

 

"명수씨, 내일은 먼저가요.."

 

"왜요?"

 

"내일 우현씨가 밥먹재요..같이 먹을 사람이없다고..."

 

"성열씨 집에만 있는 사람 아니였나?"

 

"제가 우현씨가 아까 집에 들어온다고해서 밀쳐버려서요!!!!엉엉..사과겸 같이 먹을려구요!!"

 

"별걸 다 사과하네요,"

 

 

 

 

못마땅한지 명수의 말투는 틱틱대는 말투였다. 딱봐도 이성열과 밥먹고 싶어서 괜히 행동 한 모양인데 저걸 또 순수하게 받아들이는 쑥맥 이성열이란..괜시리 짜증이나서 자겠다며 성열이 부르는데도 불구하고 방으로 들어와버렸다.

 

 

 

.
.
.

 

 

 

 

 


"어?성열씨 왔네요?"

 

"굿모닝이에요 우현씨!"

 

"명수씨하고도 친한가보다, 둘이 맨날 같이오네요?"

 

"우리둘이 같이 오는데 무슨 문제라도?"

 

 

 

 


아침부터 제일먼저 성열에게 달려와 인사를 하는 우현이 정말 눈에 거슬려 명수는 표정이 좋지 못했다. 마지막말은 명수의 말이요, 우현의 표정은 한결같이 웃음을 띄웠다. 나는 지금 남우현 너가 짜증이 나는데 너는 그렇게 얄밉게 싱글싱글 웃어보이냐? 명수는 속으로 우현에게 욕짓거리를 뱉었다.

 

 

 

 

"성열씨 뭐해요, 청소해야지"

 

"아 맞다, 우현씨 미안해요 청소떄문에 가볼게요!"

 

"하고와요,"

 

 

 

 

명수가 성열을 질질 끌고 가는 바람에 우현의 표정도 뭔가 오묘하게 좋지않았다. 성열과 명수가 뒤를 돌아 가고 있을때 우현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가 주방으로 들어갔다.

 

 

 

 

"명수씨, 오늘 기분안좋아요? 표정이.."

 

"기분 안좋은거 없으니까 청소나해요,"

 

"그래요 청소나 하죠 뭐, 난 또 무슨일 있는줄알았네요"

 

 

 

 


성열이 걸레를 집어들고 명수는 또 대걸레를 집어들었다.

 

 

 


"오늘 또 누가 시키면 해주지마요, 내말 명심해요 알겠어요?"

 

"알았어요,"

 

"자꾸 도와주는 버릇하면 사람들이 개무시한다구요, 내가 보기엔 지금 쫌 개무시당하고 있는거같아서 하는말이에요"

 

"알았어요!"

 

 

 

 

기분나쁘지도 않은가, 성열은 생글생글 웃어보이며 명수의 등을 밀치고 화장실에서 나왔다. 왜이렇게 짜증이 나지?, 명수는 괜히 뒷목이 뻐근해져 목을 한번 풀고 대걸레질을 했다.

 

 

 

 


"여어, 성열이 괜찮아?"

 

"네 괜찮아요, 성규실장님은 어제 좀 많이 드셨나봐요 눈이.."

 

"눈 얘기는 하지말지,"

 

 

 

 

'눈'이 글자에 기분이 좋았다가 극도로 예민해져 기분이 나빠지는 성규였기에 직원들은 항상 말조심을 해야했다. 그런 성열이 잠시 잊고 성규에게 눈얘기를 해버리니 정색을 하며 성열을 째려본다.

 

 

 


"아 미안해요 실장님!"

 

"내가 예민한거알지? 설마 뭐 눈이 부어서 눈이 조그만해졌다거나 그런 얘기할려고 한거아니지?"

 

"..."

 

"여기 이거뭐야! 먼지 다 깨끗이 닦아라! 먼지 한톨이라도 있으면 너 오늘 남아서 대청소시킬줄알아, 알았어 이성열!?"

 

 

 

 


닦지도 않은 테이블 먼지를 손으로 쓰윽 찍으며 성열의 눈앞에 보여주곤 틱틱대며 성규는 양쪽 허리춤에 팔을 낀채 분하다는듯 걸음을 세게하며 성열이 위치한 테이블에서 벗어났다. 그리곤 거울을 다시보았다. 눈이 많이 부었나..? 별로 안부은거같은데 난리야 이성열,

 

 


.
.
.

 

 

 

 

 

"아침때 널널해서 그런가 점심먹고 나니 잠이오네,"

 

"넌 항상 잠이오지, 성열아 오늘은 시간있냐? 또 집에갈거라는 소리하지말고,"

 

"나 오늘 우현씨랑 밥먹기로 했어,"

 

"남우현??????!"

 

"응,"

 

"집돌이가 왠일로 나간데냐?"

 

"이호원 나 무시하냐? 내가 아무리 집이 좋다지만.."

 

"둘이 밥같이 먹을 정도로 친해졌냐? 하긴 요즘 우현이형이 너 많이 챙기긴하더라,"

 

"어제도 집에왔었어 걱정된다고..흐흐"

 

"집까지 찾아갔어? 와..너무 격하게 아끼나본데? 좀 오바아닌가?"

 

"집에 와준사람한테 오바라니, 니는 와보지도 않냐 이 나쁜놈아!!"

 

 

 

 

 


점심시간에 명수가 보이지 않아 결국 호원과 같이 밥을 먹었다. 자꾸 의심스러운 눈초리를 저를 바라보는 호원에 뭘 보냐며 틱틱댔고, 자기 혼자 무언가 수상하다며 턱에 손을 얹고 고민하는 척을 하더니 혼자 낄낄 웃는다. 미쳤나봐, 어제 술에 뭐가 잘못들어갔나?

 

 

 

 


"니 옆에 항상 찰거머리처럼 있는 김명수는 어디갔냐?"

 

"명수씨가 내 옆에 찰거머리처럼 있었나?"

 

"여튼 요즘 이성열 좋아해주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냐, 뺏기는 기분이네"

 

"무슨..큭..."

 

"어제 김명수, 죄송하다는 말만 하고 회식중에 뛰쳐나갔어, 이유는 모르고"

 

"어제..?"

 

 

 


어제 집에왔는데,? 설마..

 

 

 

 


"그래, 급하게 나가던데"

 

"..설마.."

 

"뭐 아는거라도 있어?"

 

"아니..아니야, 나 명수씨좀 찾아봐야겠다 먼저일어날게"

 

 

 

 

성열은 일어나자마자 명수를 눈대중으로 찾았다. 어디간거지? 조심히 주머니에 있는 핸드폰을 들어 명수에게 전화를 해도 받지 않았다. 뭐지? 아까까진 분명히 있었는데, 직원실을 이곳저곳 뒤지니 맨 구석에서 의자에 앉아 벽에 기대 자고 있는 명수를 발견했다. 전화하던 핸드폰을 다시 주머니에 넣곤 명수의 가까이로가서 명수의 얼굴을 조심히 살피곤, 손을 허우적 거렸다. 깊게 잠든 모양이다.

 

 

 

 


"잘생기긴 했네요 명수씨,흐흐.."

 

 

 

 


몇분동안 손에 턱을 괴고 명수를 구경하며 씨익 웃었다. 잘생기긴했다, 그것도 잠시 헤벌쩍 웃다가 다시 명수의눈을 보려고 시선을 올리다 성열은 악!!!!소리와 함께 주저앉아버렸다.

 

 

 

 


"으아아아아악!!!!!"

 

"...이성열씨 변태에요?"

 

"놀랬잖아요!!!!!!"

 

"놀래야될건 나거든요, 왜 남의 자는 모습을 보고 헤벌쩍 웃어대요,"

 

"그냥 자는모습이 멋있어서요!!"

 

"역시 성열씨 거짓말은 못하네요,풉.."

 

 

 

 

성열이 주저앉아 있어 명수가 손을 뻗었다. 방금전에 성열이 멋있다고 했던말은 귀에 쏙들어와 또한번의 웃음을 주었다. 성열은 손을 잡고 일어나서 엉덩이를 툭툭 털었다.

 

 

 


"은근히 자뻑도 있네요 명수씨."

 

"그건그렇고 왜왔어요?"

 

"명수씨..어제 일찍왔잖아요, 설마 나때문에 일찍왔어요 혹시?"

 

 

 

 


성열이 호기심가득한 눈빛으로 묻자 명수는 고개를 잠시 숙이며 생각에 빠졌다. 뭐라 말해야되지? 내가 회식에서 빠져나온건 어떻게 안거야,

 

 

 

 

 

 

안녕하세요 그대들!ㅠ00ㅠ제가 또왓어요...뭐 맨날오죠 저는?흣...

여전히 시험기간인데 저는 이러고 잇답니다..공부? 학교에서 하는거죠 집에서는 뭐..zz...솔직히

학교에서도 거의 않........아 미쳤어요 저는!!!!!!!!!!!!!!!!!!역시 픽쓰는 재미란 저에게 소소로운 뭐 그런 뭐..몰라요 사실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아이유 브금 추천해주신 그대!..노래 듣는곳이 마땅치않아서 노래도 못구해서

ㅠㅠ브금을 못넣엇어요 죄송해요..뮤비/ 막 이런거 보면, 다 낚시,,몇초만 잇는거..하..이런....

그대 달달한 노래 또 추천해주세요!!!ㅇ0ㅇ 고마워요!!!!!!!그대가 해주는 브금마다 반응이 좋아요 헷..

오늘 브금은 우현이가 불러서그런지 뭔가 참 오묘하네요, 저만 그런거겠죠?헷...

그대들 재밋다고 해주셔서 감사하고 스릉흔드!♡ 똥손이 금손이 될때까지 뽜이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맞아요 수록곡을 치면 왜이리도 낚시가
많은지ㅠㅠㅠㅠㅜ이번엔 명수군의 질투가
돋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군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더 질투해랔ㅋㅋㅋㅋ더!!!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수열앓이
아잌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낚시글이 왜이러캐 심할가여!!!!!!!!!!!!!!!!!...와 좀 몰입하려니까...끝.......몇촟더라 18초..핰
12년 전
독자11
느리게하는일 뮤비라서 기대했는데
나온건 만화 초속5센치!!!!!!나랑 장난치나요?!!!!!!

12년 전
수열앓이
저 18초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ㅜㅜㅜ우따잌ㅜㅜㅜㅜㅜ조으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요ㅎㅎㅎ 저 안긴독자에요ㅎㅎ아잌 역시 그대가 쓰신 픽은 그냥 재밌어여ㅜㅜㅡㅜㅜㅜㅜ 명스 질투도 그렇고 다저ㅇ하게 작없거는 우현이도 그렇고ㅠㅜㅡㅜㅜㅜㅜㅜ사랑해여♥
12년 전
수열앓이
안긴독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재밋다고 하니 쓰고싶어 미치겟네용>_<고마워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3
재밌어여!!!!!!!!!!! 성규 눈 부은게...... 울ㅇ었나..? 명수가 질투 하는 것도 귀엽고^*^ 담편도 기대해요 !♥브금 좋다♥ 제목이 뭐에요?
12년 전
수열앓이
브금은 우현이가 부르는 남자가여자를사랑할때에요!...성규는 어제 과음을 해서 눈이 부은 뭐..그런 키킼ㅋ
12년 전
독자4
느끼한멘트독자에용! 아악! 귀여우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요미해용!ㅋㅋ 밍수가 슬슬 질투하려고하네요!ㅋㅋ 아잌 조으다! 허헣 우리 나무님이 수열이들을 도와주려고! 헤헿 그라취 계속 썽여리한테 말도걸고 잘해주고! 아앙 밍수가 속타겠어요!ㅋㅋㅋㅋㅋ 나쁜독자! 나쁜독자! 성여리는 인기쟁이 명수야 빨리 차지해! 누가 뺏어갈라! 남씨가문의 우현이라는 남자사람이! 헉헉! ㅠㅠㅠㅠㅠㅠㅠ 으하핳 왜이렇게 좋을까요!? 그대 진짜 스릉천번만번머겅! 알러뷰!
12년 전
수열앓이
느끼한멘트그대ㅠㅠㅠㅠㅠㅠ..왓도다왓도다!!!!!밍수는 질투쟁이...=3=....나도 진짜 그대에게 너무 고마운거알죠?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
달달이에요 ㅎㅎㅎ 그대 정말 말이 필요없네요.. 사랑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셤공부... 열심히 하시구요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연재시뵈염
12년 전
수열앓이
달달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필요없다니 과찬이에요ㅠㅠㅠ진짜고마워요
12년 전
독자6
반례하!!열ㅋ명수여..질투가꼬물꼬물올라오징??ㅎㅎㅎㅎ성열아..우련이의호의에넘어가믄안댕!!너의영원한룸메밍수가잇자낭ㅎㅎㅎ과연명수는어떻게말할까...??꼭..기분조은말을하길!!잘읽엇어요!!수고하시구시험점수대박나세영!!
12년 전
수열앓이
반례하그대!!!!!!!!!!끄어엉 오셧어요!!!?...명수야..너도 매력발산을 좀 해보렴..옆에서 툭툭 있지만 말고!!!!!!!!...시험점수 대박...그대가 그러시니 대박을터트!!!!!!!!!!!!려...보..볼게요
12년 전
독자7
겁낭이에요 ㅋㅋㅋ시험 4일남았는데 이러고있다니 흡ㅠㅠ ㅋㅋㅋㅋ아잌 재미지다 ㅋㅋㅋㅋ오 웈ㅋㅋㅋ우혀니가 갑자기 찾아와서 들켰ㅇㄷ면 큰일날뻔했네요 ㅋㅋㅋ성열이는거짓말을못하는거 너무좋아요 ㅋㅋ으앙ㅠㅜ담편도 너믄궁금해용4!!담편도 기대할게용
12년 전
수열앓이
겁낭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전 뭐할까요? 저도 공부를 해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그대 고마워요!
12년 전
독자8
핳...정주행해쏘용!!!아너무조으다^~^성열이랑명수둘다귀여우다ㅠㅠㅠㅜㅜㅠㅠㅠㅠ우현이도 다정한고 조으당...신알신해두고 가요 절 두루마리라 기억해주오♥~♥
12년 전
수열앓이
우엉!!!ㅠ^ㅠ 정주행 고마워요!!!!!!!!!!!!!!두루마리 그대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9
명수가 과연 성열이의 마음을 훔칠수 있을까요?
다음화를 기대해 주세요 ㅋㅋㄴㅋ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우왈...제가 할 말을 독자님께서 해주시네요 센스쟁이!^-^b
12년 전
독자10
센스에욤ㅋㅋㅋㅋ그댘ㅋㅋ시험기간에 이러시면..전감사해요 크크킄 남우현 올ㅋ명수질투더해랏ㅋㅋㅋㅋㅋ질투하는게좋드랔ㅋㅋ셤잘보세요☆★
12년 전
수열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그대!!!!그대도 바쁘신데 댓글써주시면 감사합니다...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질투가 좋아요..☆★ 파바박 넣어볼까나
12년 전
독자12
이슬이에요!!요즘은다들시험기간인가봐요ㅠ뭐...저도...하하ㅠㅠㅠㅠㅠ그대시험잘보세요!!!!!그대는이미금손인걸요.....♥그대수고하세요~
12년 전
수열앓이
그대도 시험기간이신가요!!!!!!!!!!!!!!?.....저능 시..시험기간인데 또 컴퓨터 붙잡고 있...아이런
12년 전
독자13
안녕그대내가돌아왔어요 그래여 엉엉내가ㅘ어요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격증똥머겅 내버리는돌인가봐요 일단 위험한동겁.터보고을께요안ㅇ녕드대
12년 전
수열앓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왓어요!!!?ㅜ윻유휴유ㅠ드디어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수열앓이
엇 ㅠㅠㅠㅠ안녕하세요!!!!!!!!...브금은 우현이의 남자가여자를사랑할때 에요~>_<ㅎㅎ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수열앓이
이메일 주세요!!제가 보내드릴게여~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20:54 ~ 5/23 2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