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5178l 5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INDEPENDENT BOY 









음란소년 - 그대에게선 설렘설렘 열매가 열리나봐요

(이건 진짜 오라이 세훈이를 위한 노래인 것 같습니다. 맨밑에 가사도 놓을게요 ㅋㅋㅋㅋㅋㅋ)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여자 없이도 잘 살아온,

세훈이의 4년에 대한 기록속으로

렛츠 고!








"세훈아!"

"야 오세훈!"

"야 너 어디가!"

어디를 가긴 어디를 가.

공부하러 가지.





"나 드라마 봐야돼!"

"아오, 저 드라마 광."

"쟤는 공부할 시간이 어디 있대?"

"그니까. 진짜 미스테리라니까."

공부할 시간이 어디 있냐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 너네가 열심히 퍼질러 잘 동안에 나는 토익 토플 공부를 하고

선배님들한테 열심히 애교부려 얻은 꿀교양과 금요 자체휴일로 시간을 얻었지.

누나를 얻기 위해서 이정도 노력도 안 해서야 어떻게.

드라마는 무슨, 우리 집엔 TV도 없어 얘들아. 미안해.











"야 그럼 내일은 꼭 같이 가는거다!"

"내일은 내아들 선호 하는데!"

"야 걍 저새끼 빼버려!"

집안에 틀어박혀 사는 오타쿠보단, 드라마 광쪽이 조금 더 이미지가 낫지 않을까.

허구한날 술을 퍼마시는 동기놈들에게 맞추기엔 내게 시간이 너무 없다.

지금 나한테는 일분 일초가 아깝다고.










그런데. 이런 변명이 통하지 않는 날이 와 버렸다.

"오빠, 오늘 저희 집 비는데 거기서 드라마 보면서 마셔요 그럼."

"와-. 진짜 대단하다 진서희. 오세훈 너도 대단하고."

진서희, 라고. 

내가 공익근무를 끝내고 학교로 돌아오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었다.

휴학계를 내는 것은 처음만 조금 고민되고 두번째부터는 쉽다고.

하루 종일 공부를 할 수 있다는 달콤한 속삭임에 이끌려 6개월을 더 쉬어버리고야 말았다.

쉬는동안 거의 만점에 가까운 토익 점수를 이끌어냈다.

와 윤중고 꼴통이 진짜 사랑 하나 얻어보겠다고 진짜 대단하다.






아, 이게 문제가 아니라. 아무튼.

진서희는 그렇게 내가 대학에 자리를 비운동안 혜성처럼 나타난 신예라고 했다.

연예인에게나 붙는 호칭이 아닐까 하고 묻는다면, 

지금 진서희는 우리 과에서 아이돌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있다고 말해주고 싶다.

아기같은 외모? 나는 잘 모르겠는데, 동기들의 말을 빌려보자면.







'환상? 아니 그 이상이지. 아기같은 외모에. 베이글의 대명사 아니겠냐.

집도 잘 살아, 근데 어찌나 배포가 큰지. 오빠 오빠 하면서 계산은 제가 할게요. 진짜 뭐 저런 애가 다 있냐.'

좋은애? 나도 눈이 달리고 귀가 있기에 일반인보다 예쁘단건 잘 알고있다.

그래도 내 눈에는 우리 누나가 더 예쁜데. 진짜로.

누나는 눈도 예쁘고 코도 예쁘고 입도 예쁘고, 진짜로 예쁘지 않은 구석이 없는데.

잠자는 것도 예쁘고, 아 아침에 일어난 얼굴은 얼마나 더 예쁘고? 

일찍 경수네 집에 찾아가면 경수 몰래 그 얼굴을 볼 수 있었는데. 누나가 빨리 한국에 왔으면 좋겠다.










무슨 생각을 해도 다 누나 생각으로 빠지냐, 나 진짜 누나 어지간히 좋아하긴 하나보다.

나에게 닥친 위기란 뭐냐면. 그런 우리 과의 '아이돌' 이신 진서희님이.

나를 딱 찍었다는거다.













만난 적도 없었는데. 그냥 학교 도서관에서 보고 반했다나 뭐라나.

저기 내가 너한테만 말하는 비밀인데, 로 시작된 진서희의 발언은 곧 나의 귀까지 들어왔다.

나를 보면 얼굴을 붉히며 쪼르르 도망가던 진서희는 내가 연상을 좋아한다는 소문에 자기 스타일을 확 바꿨다.

근데 애들이 주려면 제대로 된 정보를 줄 것이지. 나는 연상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내 여자친구를 좋아하는거라고.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했었는데, 이렇다할 증거가 없으니까 그냥 장난으로 생각했었던 것 같다.

인기 많은 것들이 없으면서 있는 척 한다고. 근데 나는 진짜 있는데.

-카톡!

-내가 시차 계산하고 카톡 하랬지. 뒤질래 진짜.

-누나시가 뭐야 누나시. 할거면 제대로 하던가. 한달을 앞서서 보내고 있어 바보가.

이렇게 격한 누나지만.

-세훈시

-공부나 해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이렇게 귀엽기도 하다구.

최근에 알았는데 나랑 누나는 생일이 딱 한달 차이 난다. 같은 날짜. 이것도 진짜 운명이지 않은가?

아 또 누나 생각했어. 진짜. 누나가 자제하라고 했는데, 말 잘들어야 하는데.






진서희는 왜 '연상'이 '섹시한 여자'라고 생각하는걸까.

갑자기 짧은 치마에 딱 달라붙는 옷들을 입고 내 앞에 나타나기 시작한 아이돌은

내 시간표는 어떻게 알았는지 시도때도없이 나타나 나를 곤란하게 만들었다.

여자친구가 있다고 몇번을 말했는데 내가. 정말 거짓말이라고 생각하는지 그냥 이제는 못 들은 척 한다.






"야, 서희가 집까지 빌려준다는데-. 너 오늘도 집가면 진짜 왕따시킨다?"

"왜 왕따를 시켜."

"너 맨날 드라마 본다고 집에 가잖아. 집에 꿀이라도 발라놨나 진짜."

집에서 공부한다니까. 아, 집에 누나 사진이라도 걸어놔야겠다.

그러면 꿀 발라놨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잖아.

"그래서 너 진짜로 갈거지?"

"아 간다고."

아 도저히 오늘은 빠져나갈 구멍이 없다.









-








이럴 줄 알았다.

"러브샷! 러브샷!"

왜 다들 지들 연애에는 쑥맥이면서 남들 엮을때는 이렇게 신나가지고. 이해를 할 수가 없어.

그렇게 좋아하면 너네가 고백하란말야. 애먼사람 괴롭게하지 말고.





"저랑 러브샷해요."

요샌 오빠소리도 않는다. 당돌한 여자 컨셉인가?

그렇다면 내가 뭐라도 하나 더 알려줘야 하나. 우리 누나는 당돌한게 아니라, 거친건데.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나 여자친구 있어. 그런거 안해."

"야 오세훈 너 여자친구 실물로 좀 보자! 그렇게 징하게 우려먹는 여자친구 소리,"

"아 보여줘?"

애들이 반할까봐 누나 사진은 꽁꽁 숨겨두고 한번도 보여준 적 없었다.

혹시 들킬까봐 핸드폰 배경화면은 물론, 갤러리에서도 숨겨놓고 얼마나 꽁꽁 감춰뒀는데.

진서희에겐 미안한 일이지만 더 이상 엮이는 것도 좀 그렇고.






"보여줘! 보여줘!"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먹기나 해, 이거 다 식어."

그래도 안 돼. 누나는 나만 볼 수 있다.

여기 여자에 굶주린 하이에나 새끼들이 얼마나 많은데. 암 안되고 말고.

개떼같이 달려들어서 키가 몇이나, 나이가 몇이나 물어볼텐데 우리 누나에 대한 정보는 1 텍스트도 알려줄 수 없다.

누나 내꺼야. 내꺼.












"오빠 여자친구 저도 궁금한데, 한번도 보여준 적 없잖아요."

"야 서희는 진짜 볼 자격이 있다. 얘가 너한테,"

"쫌. 그냥 있다면 있는걸로 알아."

"너 진짜 구라치면 지옥간다."

동기라서 그냥 그럭저럭 지내는 놈인데 매번 이런식으로 나를 타박준다.

내 생각엔 얘가 진서희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나한테 지랄이야. 진짜.






내가 진서희를 정말 진지하게 거절하면 되지 않느냐고?

했다. 진지하게. 얼마나 진지하게 거절했는지 눈물을 퐁퐁 쏟아내기도 했었다.

근데 그 다음날에 내게 '골키퍼 있다고 골 안들어가나요.' 뭐 대충 그런 말을 하며 또 직접 구운 쿠키를 주고 갔더랬다.

이렇게 감당 안 되는 애는 처음이야.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자, 내 여자친구."

술김에? 아니, 이제 지쳐서.

갤러리 깊숙한 곳에 꽁꽁 숨겨뒀던 누나의 사진을 꺼냈다.

"와 드디어 보는구나, 니 여자친구."

"조심히 다뤄라. 내 여자친구니까."

"와 사진도 맘놓고 못 봐?"

"응. 여신이래도."








환호와 이열 소리가 계속 터져나온다. 봤지, 우리 누나가 이정도야.

물론 내꺼고.

"와 오세훈 능력 좋다. 왜 꽁꽁 숨겼냐 진짜."

휴대폰을 확 뺏었다. 그 뒤로 넘어가면 진짜 레어 사진으로 넘어간단말야.

게다가 누나는 셀카한장 찍지 않는 사람이라 더더욱 사진이 없다구. 나만 볼거야.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예쁘니까 나만 보려고."

"이분 지금은 뭐해요? 둘이 데이트는 안 해요?"

진서희의 날이 서린 질문이 다가온다.

얘 점점..아, 안되는데. 아 진짜 이런 전개.

"맞아. 너 여자친구는 지금 뭐해? 대학원?"

이런식으로 누나의 호구조사를 하는건 옳지 않은데, 난 또.





"싱가폴에서 호텔 경영."

"대박."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그냥, 누나가 쫌 해."

누나 자랑을 하면 멈출 줄을 모른다.







실체 없던 여자친구를 제 눈으로 확인한 후, 진서희가 울며불며 난리가 났다는 소식은 동기들을 통해 들었다.

그 날 잔뜩 술에 취한 진서희에게서 오타 가득한 메세지를 받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미안하다는 말이 전부였다.

그럼 내가 무슨 말을 할까.

졸지에 학교 아이돌을 꼬셔놓은 나쁜놈이 되었는데, 피해자는 내쪽이라고.










-









"그렇게 좋냐."

"응."

"그렇게 예뻐? 보지도 못하면서."

"예뻐."

"너 좋다는 여자애들도 이렇게 많은데 눈에 안 들어와?"

"어, 아 왜 자꾸 물어봐. 이 교수님 까다로워서 나 오타라도 나면 너 죽여버린다 진짜."

"여기 우리집이거든? 와이파이 쓴다고 온건 니고."

"근데 왜 자꾸 물어봐. 평소엔 말만 걸어도 질색하던 놈이."

루한의 집에 왔다. 급하게 과제를 제출해야 하는데 갑자기 집의 와이파이가 안되는 바람에 애걸복걸해서 겨우 안으로 입성했다.

과제를 시작한 후, 이제 막 끝나기 일보직전인데 자꾸 김루한이 말을 걸어서 매끄럽게 문장이 안 만들어진다. 

아 빨리 내야한다고. 12시까진데.





"알고보니까, 나 아는 형이 동기더라고."

"근데,"

"졸업 앨범,이 있다던데."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설마."

"너 과제해야지. 세훈아. 과제 해."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 인스티즈

"지금 과제가 문제가 아니잖아요, 형."

"미친."

"어디로 모실까요?"

"지랄도."







여자친구가 눈 앞에 없어도, 

껴안고 볼 수 없어도 좋다.

누나가 내 여자친구인 것도 너무너무 좋으니까.





음란소년 - 그대에게선 설렘설렘열매가 열리나봐요



몰래몰래몰래 자꾸 쳐다봐요

원래원래원래 이리 예뻤나요

절레절레절레 고갤 흔들어도 안 돼


빨리빨리 나 좀 어떻게 해줘봐요

난리난리난리나겠어요

그대라는 감옥에 평생 갇혀 살고 싶어 가둬줘요


그대에게선 설렘설렘열매가 열리나봐요.

그대 때문에 놀란 놀란 내 마음은 어쩌죠 난 자꾸만

그대에게 홀리고 말리고만 싶어져요

나를 가만히 내버려두진 마요


몰래몰래몰래 자꾸 생각나요.

원래원래원래 이리 귀엽나요

절레절레절레 고갤 흔들어도 안돼 (나 어떡해)


빨리빨리 나 좀 어떻게 해줘봐요

난리난리난리나겠어요

그대라는 감옥에 평생 갇혀 살고 싶어 가둬줘요


그대에게선 설렘설렘열매가 열리나봐요.

그대 때문에 놀란 놀란 내 마음은 어쩌죠 난 자꾸만

그대에게 홀리고 말리고만 싶어져요

나를 가만히 내버려두진 마요


나를 좀 봐봐요 이런 날 아나요

하루가 가고 또 하루가 가도 벗어날 수 없잖아요


그대에게선 설렘설렘열매가 열리나봐요.

그대 때문에 놀란 놀란 내 마음은 어쩌죠 난 자꾸만

그대에게 홀리고 말리고만 싶어져요

나를 가만히 내버려두진 마요


이런 나를 그대 외면하진 마요













+


이벤트 당첨자분의 요청이었던

누나가 없던 시절, 세훈이의 일상! 입니다

다음 번외는 두번째 이벤트 당첨자분의 요청으로 이루어질..예정인데요 헤헤

기대 많이 해주세요! ㅎ

근데 번외끝나면...(먼산) 40편이다..핳...하하..(먼산)

늦은 시간에 업로드 하는 이유는.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하죠?

쓰다가 졸려서, 잠깐 눈을 붙였다 떼려고 했는데 눈을 떠보니.

네. 그렇슴다.

내사랑들도 잘 자요..헤ㅔ헤 얼른자여 저두 이거 올리고 잘거에여



근데 진짜 브금 아무리 생각해봐도 오라이의 세훈이 그대로다.

첨부할 브금 찾다가 진짜 이거 너무 딱이라서 어이없어서 막 웃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자요 내사랑들! 세훈이 꿈 꾸세여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  182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9년 전
독자36
으아 일등!!!!!!!!!!!!!!!! 아.. 대박... 아... 설렘.. 가사 대박이에요... 아 철벽 쩔어.. 아.. 세훈아... 아.... 오마이갓... 누나는 어떻게 안될까?,, 아 나한텐 민석이가.. 아니 콩알탄님이.. 아... 혼란스럽다 하.. 다워더!!!!!!!!!!!!!!!
9년 전
독자2
ㅠㅠ설레요ㅠㅠ세훈이 오구오구
9년 전
콩알탄
이제 설레는 세훈이도 얼마 남지 않았..끄흡..
9년 전
독자3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4
얼른 답글 달아주시죠(거만) 그 다음꺼 내 번외인걸 너무도 잘 안다만..ㅎㅅㅎ?
40화라니(아련) 고생많았어요 고생 참 많았네.. 참...많았어.. 그쵸...?
내가 지금 뭘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거든요 저도 지금 새벽이라 미쳐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번외 써줘요 내가 제일 기대하니까(싱긋)

9년 전
콩알탄
내가 진짜 그 시스콤만 아니였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면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GIF
(흐뭇)
경수가 시스콤인건 사실인데요?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뎅... 경수는 누나를 많이 아낄뿐입니다..(모른척)
9년 전
독자14
GIF
콩알탄에게
저기 왜 피하세요? 내 눈을 바라봐, 네?
헹ㅋ 콩알탄님 제대로 저한테 약점 잡히심..ㅎㅅㅎ

9년 전
콩알탄
14에게
이거 경제 숙제 안한 엉덩이로 이름 잘쓰는 종대다

9년 전
독자16
GIF
콩알탄에게
그리고 여기는 시스콤 경수 등장(박수함성)

9년 전
콩알탄
16에게
아 이거 매거진에서 하려고 했던 말인데 사실 39편은 조금 달랐어여. 그거 안 쓰길 잘했다는 생각이 자꾸..

9년 전
독자19
콩알탄에게
왜요? 39편 애기 였는데 설마... 스얼마.......불마.......아닙니다(회피)

9년 전
콩알탄
19에게
미칭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핔ㅋㅋㅋㅋㅋㅋㅋ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시스콤 쩌는 경수와 세훈이의 싸움이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콩알탄에게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글미가 여기서 드러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내가 야한걸좋아하지는 않아요..쿨럭..

9년 전
콩알탄
23에게
늦었다고 생각하는 쨔람?

9년 전
콩알탄
23에게
하이잇!!!!!!!!!!!!!!!!!!!!!!!

9년 전
독자26
GIF
콩알탄에게
아니라구여!!!!!!!아니야!!!!!!!!!!!!!!가자스러워!!!!!!!!!!!아니야!!!!!!!!!!!!!!!!!!!!!!!!!!(부정)
나 진챠...나 징챠로....야한거 안 좋아한다구여....불맠 글 하나도 안 읽는다구여....와 진챠...
근데 콩알탄님...다른 독자들하고는 달달한데 우리는 왜 이래요...?(우울)

9년 전
콩알탄
26에게
우리의 첫만남부터 얼른 되새김질 해봐여. (우물우물)

9년 전
독자32
GIF
콩알탄에게
아아..!(깨달음)(잊혀져라) 짤방대결이었나...하......하....
콩알탄님 내 티홈에 가둬놓고 싶댜 너무 매력적이댜 비글냄새가(킁킁)

9년 전
콩알탄
3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글냄새 나여? 내가 이따 모티로 전환하면 진짜 폭풍 짤대결인데..컴티라..
아니 근데 은궐님은 컴티잖아? 뭐야 컴터에 짤저장해요? 대단한데? 내가 이길 수 없는 비글보스몹인가?

9년 전
독자37
콩알탄에게
나 투진데요(당당)
나 그리고 엄청난 비글몹임ㅋ 한번 사담톡 열어보시죠(거만) 모든 짤로 대답해드림ㅋ 물론 다 EXO인게 함정?

9년 전
콩알탄
37에게
지금 그냥 사담톡이랑 맞먹는듯.. 이거 사담톡아니죠? (말머리를 확인한다.)

9년 전
독자43
콩알탄에게
글 맞는데요ㅎㅅㅎ? 그래도 제대로 된 짤방 대결을 하려면 사담톡 ㄱㄱ해야죠ㅋ
그럼 제가 루한이 레전드 사진도 풀어드림 진짜 쩌는거 있어요 deal?

9년 전
콩알탄
43에게
짱 좋아해여. (은연중에 모티로 돌렸음을 내포) 근데 저 사담톡 무서워서 못해여.. 그냥 이렇게 하능게 더 뭐랄까 각별해보이고 죠흠ㅎㅎ

9년 전
독자48
콩알탄에게
별 이상한거에 공포증이시네(긁적) 좀 있다 저 글 올려야 되는데 콩알탄님이랑 노느라 글 쓰지도 못하구!!!!!!!!! 어떻게 할거에요!!!!!!!!!!!!!!!

9년 전
콩알탄
48에게
당신이랑의 담소를 즐길건데여 어떡하긴 뭘 엌덕해 엌덬

9년 전
독자51
GIF
콩알탄에게
에라잇 나도 모르겠어요 해탈해야겠다
냐냐냐냐냐냐냐냐냐냐ㅑ냐냐냐냐ㅑ냐냐냐냐냐냐냐냐냐냐ㅑ

9년 전
콩알탄
51에게
근데 무슨 글을 쓰는데 지금까지 안자요? 훙.

9년 전
독자52
콩알탄에게
리얼물 쓰는데 안 써져요(꺼이꺼이) 요즘따라 생각도 없어서 그냥 해탈했어요ㅋ

9년 전
콩알탄
52에게
헐 나 그거 뭔지 잘 알아요 진짜 레알. 내가 한때 그래서 공지까지 팠던 사람인데 진짜루 그때의 고통이란...

9년 전
독자53
콩알탄에게
난 공지 5번도 팠을텐데....아..... 지금 글 안 올린지 한달 다 되가요... 난 맞아죽어야대.....흐어어어어엉...... 지금 6월인데 12월꺼 쓰고있다구여...역주행.,....ㅎ........하하....

9년 전
콩알탄
53에게
힘든 날이 있죠. 그래도 다시 돌아오는 날이 생길겁니다. 장담해여 근데 궁금하다 좌표가 .. 규칙에 어긋나니 묻진 않는데..뭐 힌트정도는 줄 수 있.. ㅇㅅaㅇ 그럼 추리할 의향은 있궁.. ㅇㅅㅇr'

9년 전
독자56
GIF
콩알탄에게
(흐뭇) 매니저라고 치면 단박에 나옵니다
구독료 기부잼?ㅋ

9년 전
독자57
56에게
아 물론 엑소작임ㅋ

9년 전
독자5
세젤빛입니다!!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의 누나사랑은 말리지를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팔불출이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철벽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쳐 내사랑 안자구 머했어요
9년 전
독자15
콩알탄님 기다렸지요...♥
(사실 잠이 안와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콩알탄님 소식에 기뻐했다고한다)

9년 전
콩알탄
내가 이렇게 오매불망 세젤빛님이 기다릴만큼 대단한 사라미 아닌데.. 감동..
하트드세요 (♡) <이건 접시.

9년 전
독자17
아아ㅠㅠㅠㅠ 진짜 콩알탄님 진짜ㅠㅠㅠㅠㅠ 내가 워더해도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다 워더 하시죠! 어서 내 망태기에 들어오세요ㅜㅠ
9년 전
콩알탄
17에게
발좀 닦구여 저 발 되게 더러운데 남의 공간에 갈때에 더러운 발로 가면 안되자나여.
망태기 입구 크게 열어두세여 ㅋㅋㅋ 저 몸집 엄청 큼여

9년 전
독자21
콩알탄에게
어서오세요 내가 먹여살릴께.

9년 전
독자22
21에게
하트.

9년 전
콩알탄
21에게
나 치킨 좋아하는데 사실 뭘줘도 잘 먹어여 근데 세젤빛님이 주는거면 다 조흠

9년 전
독자24
콩알탄에게
우어♥ 걸려 들었어♥ 콩알탄님♥

9년 전
콩알탄
24에게
엌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수줍어여 내앞이라 설레요?

9년 전
독자27
콩알탄에게
(수줍)예... 팬이에요... ♥(돌변) 언니!!!언니!!! 손한번만 잡아줘요ㅁㅁㅁ

9년 전
콩알탄
27에게
나 손도 더러운데ㅠㅠ 이로써 안씻는거 인증 ㅠㅠㅠ 손 닦구 올게여 소듕한 세젤빛님인데 더럽힐 수 없쪄..

9년 전
독자33
콩알탄에게
어흐규ㅠㅠㅠㅠㅠㅠ 더러워도 좋아 우리 콩알탄님 손이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사랑을 받아요ㅠㅠㅠ

9년 전
콩알탄
33에게
심장에 해로워여 핥어택

9년 전
독자42
콩알탄에게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 오늘은 그만 자야겠어요ㅠㅠ♥ 오라이 훈이와 함께 손잡고 꿈속으로 놀러오세요♥

9년 전
독자7
야자에요! 끄ㅏㅎ아하ㅓ그ㅏㅇ허ㅏ!!!!!!!!!! 시종일관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후니 너무 뀌요워!!!!! 뀌!!!!!!요!!!!!!워!!!!!!! 어흐악흐ㅏ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정말 애정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내가 더 많~이 하는뎅 ㅇㅅaㅇ ㅇㅅㅇr' 내 사랑 못이겨요 (코쓱
9년 전
독자62
??????????아닌데여?????????? 제가 작가님보다 더 애정.... 아니 애정을 넘어서 사랑하는데여??????????(땀땀)
9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셓ㄴㅇ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자주 올게요 ㅎㅅㅎ
9년 전
독자9
크림치즈에요!!세훈이 정말 귀엽고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ㅎㅎㅎ늦은시간인데도 가지고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ㅜ 작가님도 세훈이꿈 꾸시고 안녕히 주무세용!_!
9년 전
콩알탄
내사랑두 잘자요~♥ 하트머겅 →♡
9년 전
독자10
어이구세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ㄹ렌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세훈이같은남친있엇으면좋겠지현실엔없겟죠?????ㅠㅠ오늘세훈이진짜진짜귀엽네욯ㅎㅎㄹㄹㄹㄹ브금도씐나!!!!!!
9년 전
콩알탄
에? 왜 없어요 내사랑이 얼마나 사랑둥이인데 더 좋은남자 만날건데 뭔소리에여 (긁적)
9년 전
독자12
어휴 장하다 내새끼 오세훈 ㅠㅠㅠㅠ저여자애뭔데 진뭐시기였나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누나한테 안되면 찌그러져있어! 데헷
9년 전
콩알탄
으잌ㅋㅋㅋㅋㅋ서희가 나쁜아이..는 아닌데 아닌가 세훈이 입장에서 보면 나쁜아이인가..모르겠다..(혼란)
얼른 자요 내사랑 많이 자야 건강해져요

9년 전
독자20
나쁜아이에여! 나중에 누나가 혼꾸녕내줬으면 조케따ㅠㅠ 막 세훈이 오해받고 질질짜구ㅠㅠㅠㅠㅠㅠ짱조화
9년 전
콩알탄
그쵸 그렇게 생각하니까 나쁘네 전국에 계신 서희들에게는 미안한 일이지만 서희는 나쁜 아이네여.
9년 전
독자28
맞아여 제 친구중에도 서희라는 애가 있..
9년 전
콩알탄
28에게
엌ㅋㅋㅋ진짜요? 그 친구분한테 죄송하다구..전해주세요..그치만 여기서의 서희는 독짜님 말씀대로 나빠요

9년 전
독자35
콩알탄에게
괜찮아여!! 걘 걔고 얜 얘니까요ㄹㅎㅎㅎㅋㅋㅋ서희야 나중에 세훈이 델꾸 언니가 너 기죽이러 갈거야ㅠㅠ세훈이는 누나의 노.예-★ 니까

9년 전
콩알탄
35에게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별 뭔데옄ㅋㅋㅋ진짜 짱터짐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알탄이에요!!!!!!!!!!오구 세훈이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안자고있길잘했네요!!!!!!작가님 얼른 주무셔용ㅎㅎㅎㅎㅎㅎㅎㅎ아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 제가 납치해갈게요!!!!진서희? 넌 절대 세훈이 못건들여!!!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당~~~
9년 전
콩알탄
납치하던 민석이 내려놓고 가요. 나지금 궁서체.
9년 전
독자2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댓글 오랜만에받아봐서 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작가님 인기가 너무많아져서 댓글이 너무많아서 저는 그중에 한독자로 묻혀버리는건가했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받았으니까 민석이내려놓고 종대 데려갈게요ㅠㅠㅜㅜㅠㅠㅜ
9년 전
콩알탄
에? 왜?
9년 전
독자31
그냥 저는 작가님의 사랑을 먹고자라나는 독자니까요~.~ 하필 요즘에 힘들고그래서 저런생각이 들었나봐요...(눙물)
9년 전
콩알탄
31에게
왜 힘들어여 무슨일!!!!!!!!!!! 무슨일이야!!!!!!!!!!이게!!!!!!!!!무슨일이야!!!!!

9년 전
독자34
콩알탄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만 떨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 울고싶다니깐요ㅜㅜㅜㅜㅜㅜ근데 더슬픈건 내가 노력을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이것봐요 나지금도 인티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34에게
세상에 진짜 하고싶어서 공부하능 사람이 얼마나 될까여ㅠㅠ 알탄님은 지극히 정상인거에여 안되는거 붙잡고 끙끙앓는것보다 즐거운거 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구 진짜 하려할때 딱 마음잡고 해도 괜찮아요 행복하게 사려고 하는 공부잉데 당사자가 주글만큼 힘들면 잠시 쉬어도 돼요ㅠㅠ 내사랑 아파하지마여ㅠㅠ

9년 전
독자44
콩알탄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작가님 천사에요?ㅠㅠㅠㅠㅠ힐링천사?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말이뿌게잘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작가님이랑 이렇게 얘기하니까 좋네요ㅠㅜㅜㅜㅜ다음에 또 이렇게 밤늦게 글올려주세요!!!!아침일찍댓글다는건 자신없지만 밤에는 잘달수있어!!!!또 토킹해요ㅠㅠㅠㅠ내일은 제발 헛되이보내지않길!!!ㅠㅠㅜㅠ행복한하루보내세요!!♥♥

9년 전
독자46
콩알탄에게
선물!! 제마음받으세여!!!!!

9년 전
콩알탄
46에게
명심해요. 궁서체임. 요새 시간이 없어서 답글 많이 못달아드렸는데 종종 이렇게 밤에 얘기 많이 해요ㅠㅠ 나도 안자는데엔 일가견이 있는 사람. 하트 먹었으니 내 하트도 머거여 ♥

9년 전
콩알탄
내가 알탄님 어뜨케 잊어여 콩알탄썰부터 함께해주셨는데 내 사랑을 ㅠㅠ 콩알탄썰에서만 쓰는 암호닉이라구 두번세번네번 강조하셨는데 내가 이걸 어뜨케 잊을까~
9년 전
독자18
사이다예요!!!!!! 작가님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직까지 계신거예요!!!!!!!!!!! 힘들텐데!!!!!!!! 오라이 쓰느라 수고하셨을텐데!!!!!!!!!!!!!! 왜 안자고!!!!!!!!! 답글 달아줘요!!!!!!!!!????????? 설레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세훈이 너무 좋아여... 아.... 나 어뜩하디.... 정말 세훈이가 좋아요.... (마른 세수) 딘짜 귀여워더!!!!!!!!!!!!!!!!! 저번편을 읽으러 달려갑니다. (단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능 주무세요!!!!!! 이번편도 재미있게 읽엇져여!!!!!!!!♡♡♡♡
9년 전
콩알탄
내사랑 보려구 아직도 안잤지~~~~~♡ 안자~지롱~♡ 이렇게 댓글 달아주면 설레요? ㅎ~ㅎ
9년 전
독자30
당근이죠ㅠㅠㅠ 헝헝ㅠㅠㅠㅠ 콩알탄님 정말 좋.. 좋... 아니 사랑해요...♡ 진짜 문체나.. 스토리나 다 제 스타일이시고ㅠㅠㅠ 저도 콩알탄님처럼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할거예요!!!!! 이런 중생에게....♡ 스토리짜거나 글 쓰는 팁 좀 알려주실 수 있으세여?ㅎㅎ♡
9년 전
콩알탄
나..? 팔든..?미.?? 팔든미? 저한테 하는 질문 맞아여 ㅋㅋㅋㅋㅋㅋ? 질문할 대상을 잘못 아시는거 아니규....? 진짜..? 내가..?
9년 전
독자40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콩알탄님 빼구 누가 있어여!!! 콩알탄님한테!!!!!!!! 저, 사이다가!!!!! 질문합니다!!!! (박력)
9년 전
콩알탄
40에게
글 쓰는 팁..? 저는 스토리는 떠오르는 순간에.. 콩알탄 매거진 1호에서 설명했는데 별 도움이 안될거에여..저는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서..ㅠㅠ유뉴늉물 ㅠㅠ

9년 전
독자47
콩알탄에게
ㅠㅠㅠㅠ아녜요!!!!!!! 혹시 매거진때랑 달라지신게 있나 해서 여쭤봤져여~~~~~

9년 전
콩알탄
47에게
조금 달라진게 있다면 콘티 비스무리한걸 짜게 되었다는거..? 아 일상생활에서 막 별거아닌대화같은것도 끌어와요!!

9년 전
독자49
콩알탄에게
아정말요?ㅎㅎㅎㅎㄹㄹ 감자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자해용 진짜루~~~

9년 전
독자29
설렘사에요! 아아 세훈이는 정말 일편단심이군요 솔직히 롱디 커플들이 잘 깨지는데 그런 것도 없고 알콩달콩 잘 사귀고 이제 결혼도 앞두고
솔로인 저는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

9년 전
콩알탄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내사랑 잘자요!!
9년 전
독자39
실례할께요
자기전에 혹시나 싶어서 들렸는데 작가님 글이 뙇!!
오늘 쌓인 숙제하느라 피곤했는데 작가님 글 봐서 피곤이 사라지는것 같아요
작가님 글은 언제나 활력소 같아요!!
그리고 세훈이 진짜 귀엽다 사진을 아무도 안 보여주고 어떻게 숨기지?? 나라면 자랑하고 싶어서
난리났을 것 같은뎋ㅎㅎㅎ

9년 전
콩알탄
내사랑 활력소라니.. 이거 겁나 영광.. (큰절)
내사랑 내일 하루도 잘보내고 잘자요!!♥
하트머겅 마니머겅 ♡3♡

9년 전
독자41
눈두덩이예여..아 미쳐..안자고있길 잘했어!!!!!!미칭!!!!!!!!!!!!!!누나가 없던시절 세훈이의 일상이라니...근데 저 진서희?라는애도 참 끈질긴데 우리 세훈ㅇㅣ가 더 질기지여!!!!!!!깔깔!!!!!!!!!그냥 사진 한번 보여주고 끝내면 될것을 자기만 보겠다고 꽁꽁 숨겨놓고 자기가 고생하고 진짜 누나생각하는사람은 너뿌니야..아무래도 안되겠다 그냥 겨론하자 후..무슨 생각만 하면 끝은 항상 누나로 끝나는 세훈이ㅠㅠㅠ누나가 세훈시할때 웃으면서 옷에 얼굴 묻는거 진짜 레알..아....세후나.....또 한번 누나공개하니까 팔불출 대박이시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자랑은 끝이 없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이파이 안되서 루한집에 와놓고 조용히 하라던 세훈이는 졸업사진 한번에 과젤르 놓치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세젤귀야ㅠㅠㅠㅠㅠㅠㅠ이븐아..이브낭...하...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 브금도 다운받을꼬야!!!!!♥♥♥♥♥
9년 전
콩알탄
브금 너무 좋져 그냥 세훈이 테마곡같은게 ㅋㅋㅋㅋ세훈이가 누나 좋아서 막 어쩔줄모르고 그런게 다 담겨이쎀ㅋㅋㅋ 근데 저는 세훈시하는 누나도 너무 귀여워얔ㅋㅋ 싫다면서 세훈시 ㅌ챙기는게 ㅋㅋㅋㅋ츤츤
9년 전
독자45
지뚜입니당 와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ㅠ듬직ㄹ하다ㅠㅠㅠㅠㅜ다른여자꼬여도ㅜㅜㅜ절대한눈안팔아ㅜㅜㅜㅜㅜㅜ멋잇다세훈아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세훈이만큼 멋있는 남자 만나여 내사랑 잘자요~♡
9년 전
독자50
와..세훈이 철벽 쩌네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54
안녕안녕 비타민이에영ㅎㅎㅎㅎㅎ요즘 내가,,,마니 안보였져,,,,,,안보여도 다 지켜보고있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 이거 댓글쓸라구,,,,,,한달만에 로그인했어용,,,ㅎㅎㅎㅎㅎㅎ공부하려고,,,,인티에서 멀어지기할라고,,,,,,,,했는데,,,,,비회원으로 지켜보고있엇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미안해여,,,,안보였어서,,,ㅎㅎㅎ,,,,,,,,,염치없는부탁이지만,,,,나 안보여도 잊지마여,,,ㅎㅎ,,,,,,,,,,(하트)
9년 전
콩알탄

9년 전
콩알탄
대박
9년 전
독자55
이렇게 너무 놀라면,,,앙대영ㅎ
9년 전
콩알탄
보그..보구시펐..끕..뀨훕.. 보구시펐..뜨.뜹....
공부하느라 힘들텐데ㅠㅠ끕 나 안잊어줘서 더 고마워요
ㅠㅠㅠ내가 이런분들땜에 회원공개를 못하쟈나 ㅠㅠㅠ 진짜 내가 ㅠㅠㅠ보고싶어ㅠㅠ규ㅠㅠㅠㅠ큐ㅠㅠ 튜ㅠㅠㅠ 응원할게요 꼭 노력한만큼의 결과 받아요ㅜㅜ

9년 전
독자59
공부할라했는데 왤케 글을 재미나게쓰는거에여 다음편궁금하게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몰래몰래보고가여ㅋㅋㅋㅋ공부할라했는디,,,,ㅋㅋㅋㅋㅋㅋ
콩알탄뿐만아니라 모든 신알신한글들 다보고,,,,그러고 고,,,공부,,,하러,,,가여,,,아마,,,,,,,왜 모든 자까님들은 다 금손일까여? 왜 다들 내가 공부할라고 마음먹었는디 그다음부터 재밌는 참신한 그런 호기심넘치는 글들을 쪄오실까여? 물논 콩알탄도,,,♥♥♥♥♥♥♥♥♥♥♥♥내하트 비싼거알져? 넝~담~ㅎ

9년 전
독자58
그린티라떼예요! 헐 이 노래 진짜 많이 들어봤는데 제목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완전 세훈이 노래ㅠㅠㅠㅠㅠ 찻숟갈 시도 이 노래도 어쩜 그리 세훈이 같은지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철벽 짱짱!⊙♥⊙ 씁 우리 여주껀데 어딜 감히 건드리고 이써 훠이훠이 저리가 이 지지배야! 세훈이 혼자 나둬도 전혀 걱정이 안되네요.. 누나짱팬 인증이다 세훈이 니가 짱먹어
9년 전
독자60
으아 브금완젼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는 참 누나 를 좋아하는구나 좋겠다 서로 엄청난 사람이라 오오
9년 전
독자63
루루'ㅅ'와 진짜 우리 훈이 대단하다 4년동안 어떻게 참았데..? 그러닌까 누나가 오자마자 그렇게 ㅎ..막..ㅎ(ㅇㅅㅁ)임신도하고말이야헣헣ㅎ허헣그래도우리흔이머싯다!♥
9년 전
독자64
ㄹ루루'ㅅ' 와 진짜 훈 대다나다 4년동안 어떻게 참았데?ㅎ 그래서 누나가 오자마자 막 그렇게..ㅎ임신도 해버리고..ㅎ(ㅇㅅㅁ) 그래도 우리 훈이 잘했어!! 이제 누나랑 행복하게 잘살자~♥
9년 전
독자65

4년동안 참은 세훈이는 한번에 아기를...(ㅇㅅㅁ)그래도 뭐 그동안 고생한 걸 보면 세훈이는 정말 기특한 남친이네요 어떻게 사년동안...(오세훈 부처설) 이제 둘이 알아서 잘 먹고 잘 살아라 행쇼!!!

9년 전
독자66
세후나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아 진짜 세훈이 생각하는 것도 예쁘고 하는짓도 예뻐 죽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주 여친바보인거 티를 팍팍내고 다니네ㅠㅠㅜㅠㅠ저런남친있었으면좋케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우와브금ㅋㅋㅋㅋㅋㅋ진짜 완전 세훈인데요??신기하닼ㅋㅋㅋㅋㅋ왜때문에 저는 세니가 귀엽죸ㅋㅋㅋㅋㅋㅋ같이있을때든 아니든 똑같이 귀여워욬ㅋㅋㅋ누나사진 안보여주려는것도그렇곸ㅋㅋㅋ자랑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185.229
센시티브! 훈이 누나 아끼는거좀봐요ㅠㅠㅠㅠ진짜이쁘다ㅠㅠㅠㅠㅠ브금 진짜 완전 오라이 세훈이랑 딱어울려욬ㅋㅋㅋㅋㅋㅋㅋ걍주제곡이네주제곡!
9년 전
독자70
흐아.. 오세훈 철벽봐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내남자 돋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으아ㅠㅠㅠㅠ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와나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철벽을쳤구퓨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우리쪼꼬미에여! ㅋㅋㅋ후니 왤케 귀엽죸ㅋㅋㅋㅋ훈아 누나 올때까지 잘 참았어욬ㅋㅋㅋ수고해쎀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손나은
ㅠㅠㅠㅠㅠㅠ세훈이 대박ㅠㅠㅠ 이런 굠굠이를 봤냐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ㅎㅎ호앟ㅎㅍㅎㅎㅎㅎ너무규ㅣ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구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세훈이귀엽다ㅋㅋㅋㄱㅋㅋㅋㅋㅋ누나바보ㅋㅋㅋㅋㅋㅋㄱㅋㅇㅇ이가진심부럽당ㅠㅠㅠㅠㅜ저렇게기다려주는남자도있구ㅠㅠㅜ
9년 전
독자76
구아구 세훈아ㅠㅠ 그래 잘살았구나ㅠㅠㅠ 누나없이도 막 애들 떨쳐내고ㄱ
9년 전
독자77
으아아아아아엉 너무 설레욯ㅎㅇㅎㅎ후니 철벽 쩔어ㅠㅠ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ㅎㅎㅎ
9년 전
독자78
브뤳키ㅛㅜㅂㅎ퐑나아차타나내ㅐ애앵우리ㅛㅔ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세훈이경수누나꺼니까 난...종대...♥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왤케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과일빙수에요 우리세후니 철벽남!!!!뀨아어아아 좋다
9년 전
독자81
데코에용 !!세훈이 뭔데 ..철벽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진짜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저렇게 여자친구있다면서 철벽부리고 완전 쪼오금의 틈도 안 준다몬 슬프기야하겠지만,남자친구가 다른 여자한테 저렇게 행동하고 나만 바라보는 진짜 해바라기같은 남자라고 생각하니까 행복해죽을거같아요ㅠㅠ세훈이 같은 남자 사귀고싶다..콩닥콩닥♥누나랑 결혼할거야!!누나를위해!!하면서 공부만 하는것도 멋있고 누나 없을때 이쁜 애가 대놓고 대쉬하는데 그거 무시하고 누나만 본것도 멋있고 4년동안 기다린것도 멋있고 기다리고 난후에도 마음 안 변한것도 짱짱 멋있는 세후니ㅠㅠㅠㅠㅠ으헝흥헝헐 ㅠㅜㅜㅠㅠㅠㅠ사랑해 세훈아!이제 다음 편도 번외인건가요?누나가 없는 4년동안의 세훈이 일상은 상상도 안 해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재밌어요!왜 나레기는 궁금해하지않았던거지 ..... ????쨌든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며!!굿모닝입니당 작가님ㅇ_<♥♥
9년 전
독자82
예헷
9년 전
독자83
오센~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욬ㄲㅋㅋㅋㄱ철벽남이였네요 거기에 여자친구자랑까지!!! 서희가 싫으면서도 불쌍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세훈이 철벽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세훈이를 겨냥한 노래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귀엽다ㅠㅠㅠㅠㅠ어후ㅠㅠ깜찍
9년 전
독자86
헐......세훈아...이렇게 지조를 지켜왔구나...진짜 여주 사랑하는게 느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서희?라는 애도 눈은 높아서..어디 세훈이를 넘봐 우리 여주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여주 자랑하는 세훈이 보면 아빤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
9년 전
독자87
힣ㅎ...ㅎㅎ철벽도섹시하고 자랑하는것도귀얍네요 ㅠ ㅠ ㅠ
9년 전
독자88
라마에요! 세훈아 올~~ 대쉬하는여자가 있어도 철벽치고 오~~ 멋있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 약속 지키려고 친구들한테 거짓말해가면서 까지 공부하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90
아 진짜 브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한테 완전 적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으아아역시기대를져버리지않는!!!!!ㅠㅠㅠㅠㅠ오구오구저런남자친구어딨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소설은소설이야 저런남자는 없을거야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해유ㅠㅠㅠ이덕후 앞으로 생활을 어떻게하라고 세훈이를 이로코롬 이쁘게 만들어놓으셨을까..ㅠㅠㅠㅠㅠㅠ번외까지!!!!!!찌아요바 작가님!!!!!
9년 전
독자93
카메라에요!! 우와ㅠㅠㅠㅠㅠㅠ진짜제가 당첨된번외가ㅠㅠㅠㅠㅠ항상오라이글보면서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정말짱이네요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오세훈철벽쩌러ㅠㅠㅠㅠ저정도면 누나랑 속도위반해서 결혼해도되ㅠㅠㅠㅠㅠ얼른결혼시킵시다ㅠㅠㅠ이제오라이 완결나면 정말아쉬울듯하네요ㅜㅠ40편을 같이열심히달려왔는데ㅠㅠ세훈이철벽이뻐ㅠㅠㅠ감사하고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4
진짜 헝퓨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자기만 볼려고 여친사진 란보여주는것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애들한테철벽치는섯도 설레고픂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이거 안끝내고 계속 이런 일상들 올리면 안되나여 ?????ㅡ응아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마름달 입니다!!아ㅠㅜㅠㅜ 세훈아ㅜㅜㅜ잘했어ㅜㅜㅜㅜ 저도 이런 남치니 없을까요ㅜㅜㅜㅜㅜㅜ(현실눈물)ㅜㅜㅜ설렘사 할 지경이네요ㅜㅜㅜ
9년 전
독자96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기특하다 우리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센이ㅠㅠ여자친구만보네 이뻐♡
9년 전
비회원236.208
근댕이에요!!! 좋다 좋아 세후니 바람직합니다
9년 전
독자98
판다입니닼ㅋㅋㅋㅋㅋ이제작가님워더하면된다구?ㅠㅠㅠㅠㅠㅅ상ㅇ엨ㅋㅋㅋㅋ보면서웃겨죽는줄옄ㅋㅋㅋㅋㅋㅋㅋㅌ아낰ㅋㅋㅋㅋ노래도완전진짜오세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9년 전
독자99
바닐라라떼에요......끙끙....아진짜 세훈이 너무 귀엽고 설레고 진짜ㅜㅜㅜㅜ 진짜 마음이 간질간질해요 작가님 그냥 앓습니다ㅜㅜㅜㅜ끙끙
9년 전
독자100
콩알탄 앙영? 내사랑 앙녕? ㅎ........나누구게요 콩알탄한테 테니스채로 후려맞아도 할말없는..ㅎㅎ..검은콩이예여^^ 내가 다시돌아왔어!! 삼개월만에 이렇게!!!!!!!!!ㅠㅠㅠㅠㅠㅠ콩알탄 그동안 맨날맨날 글 업로드하고 그러는거 신알신왔는데...대학생활 삼개월만에 제가 고삐풀린망아지가되어서^^맨날 술퍼마시고댕기고^^남친도 지금ㅎㅎ..두번이나 새로 생겨서..헿..히힣..흐흫흐ㅡ흐흫흐흫(흐뭇한미소) 암튼많이바빴어요...오랜만에 주말에 할일없어서 제가 세시간동안이나! 글을 정주행했슴다! 세훈이너무귀여워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흔치않은데ㅠㅠㅠㅠㅠㅠ내남친같네(부끄) 대학와서 처음사귄남친은 좀 음..저한테 바라는게많더라구요 몸적으로..? 그래서 제가 이ㅅㄱ는 뭐야 하고 뻥 차버리고! 지금만난남친은 저를 너무많이아껴줘서 진도도 내가 먼저 다 뺌ㅎ 쑥맥이고 그런건아닌데 제가 너무좋아서 손도 못잡겠다던 그런..ㅎㅎ...남친자랑해서 미안해요 콩알탄 배아프죠? 오랜만에 와서 하는얘기가 남친자랑이라니! ! 해도 할말이없지만 저는 요즘 그렇게 행복하게 잘 지내고있어요ㅎㅎ나중에 얘랑 결혼하면 콩알탄한테 청첩장 돌려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무리수 ㅈㅅ
이제 다음번외가 올라오고 다다음편이 완결이네요! 제가 완결나면 진짜 완전 장문으로 막 사적인얘기도 막 하고 막 막 콩알탄한테 구애도하고 애정공세도 펼치고 막 그럴테야..! 흐흫 아근데 처음에 세훈이가 남편인거 알았을때 음..여주랑 세니랑..? 이렇게 생각하긴했었는데 이제보니 세훈이가 성격이 빙구라서힣ㅎㅎ 잘어울리네요 여주랑ㅎㅎ 이제 애기도 생기고 했으니 둘이 이쁘게 애기낳고 행복한 완결로ㅎㅎㅎ 첨에 남편추측할때 정말 세훈이일거라고는 생각도못했는데...! 설마 어마어마하게 연하랑 결혼할거라고는..!
참 콩알탄 그거알아요? 오랜만에 왔는데 암호닉목록에 검은콩이 그대로 있어서 저 너무너무행복했어요..역시내사람..♥ 사랑의총알 빵야빵야(찡긋)
전이제 기말고사 공부하러 그만 가봐야해여...사실 공부계획 다 무시하고 정주행한거라능(소근소근) 그래도 오랜만에 들어와서 이렇게 댓글남길수있어서 좋아요!ㅎㅎㅎ 자주는못와도 이렇게 오랫동안 얼굴안보이는일 이제 많이 없도록할게여 왜냐면 이제방학이니까! 흫 햄보카닿ㅎㅎㅎ암튼 콩알탄 다음편에서봐요!

9년 전
독자101
프라다예요!!!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전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꽁꽁싸두고있었구낰ㅋㅋㅋㅋㅋ오구오구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바수니)세훈이는 이렇게 귀엽게 누나를 기다렸군요ㅠㅠㅠ세훈아 너 진짜 터진ㅈ다 씹덕이ㅠㅠㅠㅠㅠㅠ오 근대 브금이 아주 좋아여 내가 그대를 좋아하는것처럼♥
9년 전
독자103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철벽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이루나
9년 전
독자110
움으으음 언니 안녕! 이루나야. 지금 새벽에 밀린 글들 다 보고 왔는데… 내가 안 본 사이에 벌써 애엄마 됐어..ㅋㅋㅋㅋ 이제 곧 완결이네 흑흑… 세훈이 번외도 너무너무 귀엽고.. 사실 내 친구 중에 진서희란 애가 정말로 있어서 움찔했엌ㅋㅋㅋㅋ.. 걘 막 아이돌 급은 아닌데 예쁘긴 예쁨... 생각지도 못했던 3명의 학창시절 번외도 재밌었고ㅋㅋㅋ! 음. 나는... 잘 지냈어. 너무 바쁘게 지냈고..ㅋㅋㅋ 사실 솔직히 말하자면 인스티즈 자체를 한 2주 동안 안 들어 왔었어. 들어와도 완전 뜸하게...? ㅋㅋㅋㅋ 엑소 콘서트 영상도 일부러 피하고 중독 무대도 안 보고, 그게.. 아직 경솔한 판단일 지도 모르지만, 처음에 독방에 떴던 공지가 내 의견과는 좀 달라서 ㅋㅋㅋ 그래서 아예 눈이랑 귀를 막고 도피해버렸어. 다른 의견도 표출은 불가능하지만 수용은 가능하단 소식을 뒤늦게야 듣고… 오늘 정말 오랜만에 로그인했는데. 미뤄뒀던 내 글도 문제라면 문제고… 차기작도 다 준비해놨었다가 다 지워서 없고 ㅋㅋㅋ 지금 연재하던 것도 뭐라 이어가야 할 지 모르겠어서 솔직히 글을 다 지워버리려고 했었는데. 다시는 글 쓰고 싶지도 않고… 그럴 시간도 없고 스스로가 많이 지쳐있어서. 내 글을 다시 읽으니까 어마무지하게 유치하구나 싶어서 약간 자괴감이 ㅋㅋㅋㅋ 근데 언니 글은 정말 유치하지 않게 귀여운 매력이 있어서 되게 대단하다고 새삼 느꼈고. 음… 엑소를 보지 않는 동안은 철 지난 게임을 했는데. 게임을 하면서 나보다 열 살 넘게 많은 분들이랑 얘기를 하다 보니.. 정말 생각이 많아져서 ㅋㅋㅋ 결국 우리가 바라보는 최고의 가치는 정복인가 싶어서 괜히 씁쓸해지기도 했고. 그동안 놓아버렸던 포토샵이나 문법 같은 걸 다시 찾기 시작했고. 음.. 난 잘 지내고 있어. 언니는? 언니도 많이 바쁠 텐데. 몸 조심하고 늦게 다니지 말고 ㅋㅋㅋ 모기랑 여름감기 조심하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지내 언니. 다음에 또 올게! 안녕!
9년 전
독자105
산딸기예여!
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완전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저쥬그뮤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6
라쿤! 노래는 듣지 못했지만 .. ㅁ7ㅁ8 세훈이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누나 할게 ,, 내.......... ㄱ,,,,,,,,,ㅘ
9년 전
독자107
ㅠㅜㅠㅠ 헐ㅠㅜㅠ설렘ㅠㅠㅠ 이런 누나바라기 같은 남자가 연하의 심장을 폭행하고 가네요ㅠㅜㅜㅠ 헐ㅜㅠㅜ 저 진서흰가 걔 앞에 여주가 짠하고 나타나서 세훈이랑 둘이 꽁냥꽁냥 했음 좋겠다ㅠㅜㅠㅠ
9년 전
독자109
아 진ㅏㅋㅋㅋㅋㅋㅋ 오세훈 귀여운자식... 해바라기~♡ 사랑한다 세후나..ㅠㅠㅠㅠ궁디팡팡 해주고싶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 작가님저랑 찌찌뽕~~~ 저도 저 노래 가사 보면서 오라이 세후니가 ㅋㅋ생각나드라고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ㅜㅜㅜㅜㅜㅜ오구오구 귀여워라ㅜㅜㅜㅜ근데 나같아도 그렁게 예쁘고 자랑스러운 애인있으면 저렇게 팔불출처럼 하겠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2
버건디!!!!!!!! 브금이랑 어울리는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여 분명히 세훈이한테 관심이 있는 여자애는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세훈이는 누나뿐..♡ 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결같은 후니의 마음.........세훈이 넌 L.O.V.E..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를 위해 공부하는 세훈이를 보니 괜시리 공부자극이 되네여..공부 열심히 할게여..! 누나바보 세훈이..겁귀..어휴 벌써 내 황금같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일이 지나고 일요일 낮이네여 벌써 ㅠㅠㅠ학교가기 싫다 증말..내일이면 본격적인 시험기간인데 지옥이에여 지옥 헬게헬게!!!!! 더워죽겠는데 엉엉 날씨는 또 좋고..ㅠㅠㅠ콩알탄님도 더위 조심하세여 .. 초여름인데 벌써 모기가 날라다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디밍입니다 세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철벽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스탈이야핰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세후니랑 정말 잘어울리는둡 마치 제가 그대에게 잘어울리는것초롬!
9년 전
독자114
열매에요!!!!오늘도 오라이에서 좋은 브금을 알아갑니다♥곧바로 수양수박으로 가서 [조음]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고 왔지요ㅋㅋㅋ진짜 이 노래는 빼박 오라이 세훈이노래 인데요?ㅋㅋㅋ
그나저나 세훈이 철벽b세훈이에게 설렘설렘열매가 열리나봐요

9년 전
비회원145.29
배터리
허류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훈아ㅠㅜ너진짜ㅜㅜㅡㅜㅜㅜㅜ설레게한다 증마루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5
우럭우럭이에요!!! 아 ㅠㅠㅠㅠ세훈이 ㅠㅠㅠ엉ㅇ엉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댓글쓰면서맨날오열만하는거같아서 ㅠㅠㅠㅠㅠㅠ 근데진짜너무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 저런남친어디가면얻을수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는...제가 누나가아니라서안될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85.80
브금 진짜 딱 세후니이야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귀엽다!멋있다!!기특한느낌이 드는건 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16
아....전이페이지에서벗어날수가없어여....하
9년 전
독자117
재탕삼탕 사탕오탕.....
9년 전
독자118
......쿸...미안하지만 오세훈은 여주꺼란ㄷr...☆★.....
9년 전
독자119
오구오구우리뎨훈이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우리
9년 전
독자120
가사가 취향저격
9년 전
독자121
흐어 정말 잘보구 갑니다!!!!!
9년 전
독자122
아대바구ㅜㅜㅜㅜㅜㅠㅜㅠㅜ오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래자나ㅜㅜㅜㅜㅜㅜㅜ철벽봐ㅜㅜㅜ
9년 전
독자123
세륜시험기간... 흡 세니다니에여ㅠㅠㅠㅠ작가님.. 아 어ㅐ이제뵜지ㅠㅠㅠ 아ㅠㅠㅠ 세훈이 ㅠㅠㅠㅠㅠㅠ헣허ㅓ휴ㅠㅠㅠㅠ근데 전아무래도 이건 소설인가봐여.. 누가막찍은사진이 왜숨겼냐할정도는 아니니깐여ㅠㅠㅠㅠ 흐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세훈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를 자랑하고 싶었져여ㅠㅠㅠㅠㅠ우쭈줒쭈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아아..........ㄱ세훙ㅇㄴ아..........ㄷㅂ......................
9년 전
독자126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세훈이 같은 남자를 주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귀요미 세훈아ㅠㅠㅠㅠㅠㅠ웃는모습 진짜 애기같아 ㅠ
9년 전
독자128
와장창!!!!!! 세휴나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29
누나가 없었던 4년 동안 진짜 지리리도 열심히 공부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나다 어떻게 저렇게 공부하지 진짜 대박이다 저 진서희라는 여자도 엄청난 근성이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이노래좋아여ㅋㅋㅋㅋ누가봐도 오세훈씨 메인테마곡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그냥내여자인것만으로도 못봐도행복하고 생각만해도좋다니ㅠㅠㅠ설렘사.
9년 전
독자132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저랑 결혼하실래여??와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글이 다 이렇게 와....친구가 추천해줘서 악덕사장 먼저 읽어봤는데 그 때 첫 편 읽고 생각했어여 아 이 작가님은 제가 뼈를 묻어야할 작가님이시구나(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아 대박ㅋㅋㅋㅋㅋ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
9년 전
독자134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아끼는거보인다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9년 전
독자135
앜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