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8488l 10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고삼♡님께서 주신 예쁨+씹덕 터지는 표지.. ㅠㅠ 씹덕의 결정체..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이루나♡님의 센스 넘치는 표지선물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쇼타임!!! ♡은궐♡님이 주신 표지선무르~♡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콩알탄워더♡님이 선물해주신, 멋짐돋는 루 사장님이 담긴 표지 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맨투맨♡님이 주신 표지 선물 두개 뙇!



















악덕사장 김루한 18

츤데레의 정석
















Chris Rene - Trouble



























우리 사장님이 얼마나 으리으리한 사람인데. 나는 한껏 콧대를 높이고 자랑을 했었다. 

다름이 아니라, 성재가 유명한 요리 대회에 청소년 대표로 참가하게 되었는데-학연이는 예선에서 떨어졌다- 그 날, 

사장님이 가게를 임시 휴업일로 지정해주셔서. 





나는 사장님이 아이들의 미래를 이렇게나 유념하고 있었구나. 

하는 뭉클한 마음에 그렇게 자랑을 해댔던 건데, 알고 보니 그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사장님이 참여하게 되었다는 뒷얘기가 있었다.









얼굴마담이지 얼굴마담. 

사장님은 불평불만을 툴툴 놓았지만 그래도 꽤나 기쁜 듯 보였다. 

자기가 상을 탔던 그 곳에서 심사위원을 본다는 게 얼마나 신기한 일일까. 







날이 가도 식을 줄 모르는 사장님의 인기와 네티즌 수사대의 위력. 

사장님의 신상은 탈탈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빗자루질 당하고 있는 중이다. 

그 와중에 내가 불만인 것은. 

왜 ‘솔로’라는 루머가 떠도냐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누나 얼른 타요. 늦겠다.”

“카메라 챙겼어?”

“당근.”

사장님의 위력이 중요한 게 아니라. 오늘은 무조건 성재가 1등을 해야만 한다. 

그래야 우리가 오늘 축하파티를 하거든. 축하파티라고 쓰고 회식이라고 읽지만. 

그리고 또 다르게 읽자면…. 사장님 지갑 여는 날? 

누나 치킨 되게 좋아하는데. 성재야 힘내줘.













사장님은 리허설이 있다고 새벽부터 출발했고, 성재는 연습을 한다며 대회 시작 한 시간 전부터 대회장에 미리 가있었다. 

나와 학연이를 비롯한 몇몇 직원들은 부주방장님의 대형차를 타고 대회장으로 출발했다.

다들 입상 경험이 많은 정식 요리사들이지만, 막내의 대회는 빅이슈로 다가오나 보다.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한 채로, 무조건 성재가 1등이라는 둥 칭찬 릴레이가 이어졌다. 

사실 뜰에서 성재의 역할은 보조 요리사, 그러니까 재료손질 담당인데. 

어떻게 그렇게 잘들 아는지.












대회장에 도착해선 내 눈을 의심해야했다. 

병실에 아이스 홍시를 꼭 챙겨달라던 그 직원들은 밤새 투박한 손으로 오리고 붙였을 플랜카드를 트렁크에서 꺼냈다.

형형색색의 색지가 붙은 하드 보드지들이 내 눈앞에 펼쳐지고, 

풀칠이 덜 되어 허공에 떠있는 부분들을 이제야 발견한 오빠들이 급하게 침을 바르기 시작한다. 

안 그렇게 생겨서 다들 귀여운 면들이 넘쳐난다.













거대한 장정들이 우르르 플랜카드를 들고 대회장 안으로 들어오는 꼴이란 우습기 그지없을 것 같다. 

그래도 우리는 당당하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저 멀리 대기석에서 긴장되는지 주먹을 꼭 쥔 성재가 보이고, 그 앞에 정장을 빼입은 사장님이 보인다. 

저렇게 풀로 갖춰 입은 정장은 병실에서 보는 것 이후로 처음인데 

그때 많이 흐트러졌던 것을 생각하면 이번이 처음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다. 

사람이 얼굴이 완벽하면 비율이나 기럭지가 모자라던가. 

세상은 불공평한 것이 맞는 것 같아.










뭘 그리 열심히 이야기하는지 다른 심사위원분들과 회장 안을 돌면서 계속 입술을 움직인다. 

어제 메이크업 받는다고 하더니 진짜 받았나보다.

멀리서도 붉은빛의 입술이 돋보이니. 




저걸 그럼 누가 만졌다는 거 아니야.

메이크업이면 보통 여자겠지? 

와, 갑자기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열이 받쳐오기 시작한다. 

이정도로 내가 질투가 심한 사람이었나. 











“사장님!”

“루사장님!”

들리지 않을 것이 뻔 한데도 얼굴이 빨개질 때까지 크게 소리 지른다. 

거리가 워낙 멀고 장내가 너무 소란스러운데. 그래도 나는 바보 같은 행동에 동참한다. 

사장님!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걷다말고 걸음을 멈춘 사장님이 잘 보이지 않는지 우리 쪽을 망원경을 든 것처럼 손을 동그랗게 말아 쳐다본다. 

곧 우리를 발견한 사장님이 손을 흔든다. 우리는 아이처럼 신나 헤헤 웃으며 같이 손을 흔든다. 

누가 보면 팬클럽 온 줄 알겠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이거 봐요. 사장님 여기 있다.”

학연이가 건넨 것은 이 대회의 주최진이 담겨있는 종이였다.

홍보지인 것 같은데, 세 번째 장에 사장님의 얼굴이 있다. 

이게 언제 사진이지, 확실히 최근 사진이 아닌 것 같다. 적어도 3년은 되어 보이는데.









사장님의 얼굴 옆에는 루한이라고 이름이 크게 프린트되어있다.

물론 한국어로 한 번, 한자로 한 번. 새삼 이럴 때 사장님이 중국 사람인 것이 실감난다. 

나야 사장님을 사장님이라고 부를 뿐, 루한이라던가.

루사장님이라고 부른 적은 없었으니. 

내가 사장님을 루한이라고 부르는 날이 올까?










“사장님 진짜 대단하지 않아요?”

“응?”

“누나는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진짜로 사장님이 진짜 진짜 대박인 사람이거든요.”

아무리 중국 사람이라고 해도 한국에서 요리사로서 활동하려면 어느 정도의 학위는 필요하다는 설명을 덧붙인다. 

사장님은 학위전쟁에서 실력으로 인정받은 정말 손꼽히는 그런 사람이라고.

어떤 고졸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던 역사가 없다면서 사장님을 전설 아닌 레전드라고 칭한다. 







사실 직원들이 사장님을 대하는 태도나, 간간히 보이는 사장님을 다루는 포스팅을 보면 

대충 사장님이 대단한 사람이라는 것쯤은 알 수 있었다. 

그래도 이렇게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학연이를 보니까 새삼 얼마나 놀라운 사람인지 깨닫게 된다. 

이런 사람이 내 남자라니. 나는 갑자기 온몸이 부끄러워진다. 

어떤 사람도 나에게 뭐라고 말하지 않았는데. 

발갛게 달아올라.

















대회는 금방 진행되었다. 성재는 큼지막한 번호를 달고 요리에 열중했고, 그 모습을 우리는 숨죽여 지켜봤다. 

성재 너머로 팔짱을 끼고 누구보다 심각한 표정으로 성재를 바라보는 사장님이 있다. 

우리가 장난 식으로 가산점좀 없냐고 너스레를 떨었는데, 그딴 거 없다며 단호하게 답했던 사장님이다.

아마 누구보다도 더 신경을 써서 공정한 평가를 할 테지. 

우리는 성재가 당연히 1등을 할 거라고 생각하고 꽃다발도 사왔단 말이다.










그래도 성재가 요리에 집중할 수 없을까봐 최대한 사진만 찍으면서 조용히 있었다. 

우리 플랜카드를 한번이라도 읽어주면 고마울 텐데. 

제 손보다 훨씬 큰 식칼을 탕탕 두드리며 손에 생채기라도 나지 않을까 얼마나 마음을 졸였는지 모른다.

그래도 성재는 능수능란하게 요리를 다 해내고 심사위원단의 손으로 자신의 작품을 넘긴다. 

자신 있는 것 같다. 매사에 자신이 넘치는 성재였지만, 알 수 있다. 

성재가 이겼어.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언제 이런 걸 다 만들었어요.”

“야 육성재 나는 안 보여?”

“아 까매서 몰랐어.”

1등을 하고도 다른 사람의 일인 것 마냥 담담한 성재다.

우리가 더 신나서 환호를 하고 있다. 




헹가래라도 해야 할 것 같은 분위기인데 성재가 극구 사양한다. 

사장님은 한창 기념사진이며 뭐며 바쁘더니 우리의 열기가 식어질 때 즈음 우리 쪽으로 다가온다.











“사장님! 우리 사진 찍어요!”

내 생각에 우리 뜰에서 가장 활발하고 귀여운 건, 나를 포함해서. 부주방장님이지 싶다. 

사장님 몰래 직원들 데리고 맛집도 자주 가고, 몰래 요리도 가르쳐주시고. 

꽤나 유명한 블로거이기도 하다. 소소한 요리들을 찍어 올리는

게다가 사람이 정이 많고 따스해서 얼음장 같은 사장님도 단번에 녹여버린다.

주방장-부주방장을 생각하면 보통 카리스마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부주방장님은 너무 귀여우시다. 그래서 사장님이 저렇게 웃는 거겠지. 

사장님 눈에 나도 그렇게 비칠까?







무슨 사진이야. 불평불만을 늘어놓으면서도 사장님은 단체사진을 찍기 위해 한걸음 한걸음 다가왔다.

바지 주머니에 손을 깊숙이 꽂아놓고 걸어오는데 모델 뺨친다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사장님은 여기가 아니라 브라운관 안에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아니, 이제 TV는 브라운관을 안 쓰지 않나?













“성재 진짜 잘했죠!”

“잘하긴 뭘 잘해. 더 연습해. 아직 멀었어.”

“쩨쩨해.”

“이것들이 작당을 했지 아주.”

장난기 가득한 야유가 이어지자, 사장님은 귀를 틀어막는다. 

지나가던 남성분께 카메라를 맡기고 나도 오른손으로 브이를 그렸다. 

이렇게 단체사진을 찍는 게 아마 처음이지 싶은데. 

처음을 사장님이랑 함께했다. 

이따 끝나고 말해야지.












“너는 왜 거기 있어.”

갑자기 훅- 하고 누군가 나를 잡아당긴다. 역시나 사장님. 

사람들이 몰려있어 정신이 없을 텐데도 나를 꼭 찾아서 자신 옆에 세우곤 그제야 만족했는지 고개를 끄덕인다. 

하나 둘 셋, 남자분의 목소리가 빠르게 들려오고, 그보다 사장님이 빨랐다. 




셋. 에 맞춰서 빠르게 다가온 사장님이 내 볼에다가 옅은 입맞춤을 했다.

나중에 사진을 확인한 사람들이 사장님을 향해 야유의 목소리와 손짓을 했지만 사장님은 꿈쩍도 하지 않는다.










“그거 블로그인지 뭔지 에다가 꼭 올려.”

내가 넘어가듯 했던 말을 신경 쓰고 있었나보다. 

내가 이런 사람을 어떻게 안 좋아해.

부주방장님이 이해하고 크게 고개를 끄덕이신다.





그래도 우리는 사진을 한 번 다시 찍어야했다. 

그렇게 만든 것은 성재가 아닌 학연이. 자기가 눈을 감았다나 뭐라나.

나중에 부탁해서 저 사진 꼭 뽑아다가 벽에 붙일 거다. 내 생에 첫 단체사진.







“사내연애 금지야. 육성재 그만 봐.”

“나랑 사장님은 그럼 사내연애 아니구요?”

사장님은 곰곰 생각하며 턱을 몇 번 매만지더니 허리를 다시 휘감아온다. 

나도 단체사진 확인하고 싶은데. 버둥버둥 몸을 움직여도 꼼짝도 안한다. 내가 포기하고 말지. 

몸을 축 늘어트리자 사장님은 쓰러지지 않게 잘 잡아준다. 

이런 사람인 줄 몰랐는데. 




“나는 예외야.”

“악덕사장.”

“싫으면 그만두던지.”

“진심이에요?”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 | 인스티즈

“진심. 대신 나랑 결혼하면.”

정말이지 코 꿰이게 생겼다.


 













































+

곧 찾아온다고 했죠? 후후

악덕사장이 딱 두편 남았는데, 끝나면 아고물로 돌아올거구. 되게 기분이 이상해요.

끝내기 싫다.. (미루기) 사담톡도 꼭 하고싶은데, 많은 분들이랑.

근데 시간이 왜 이렇게 저를 기다려주지 않을까여 시간 멈춰 스탑

오늘은 갑자기 너무 갑작스럽게 시간이 남아버려서 너무나도 당황했던 것 같아요!

물론 금방 다시 바빠졌지만.. 그래도 그 사이에 생존신고 겸 아고물 영상두 올리구 좋았다는..♡

암호닉 목록은 계속 정리중 입니다! 아무래도 중복이나 유사한 암호닉을 피하려다 보니.. 5-6일 사이에 정리될 것 같아요!

오늘도, 그리고 여태 항상 예쁘게 지켜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남은 작은 시간도 잘부탁드려요!

나의 자부심, 개구리들, 꾹꾹이들,콩덕, 추천요정 모두들 사랑해요!!!












암호닉 신청은 안!!!!!!!!받아요! 완결이 정말루 얼마 남지 않아서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맨투맨
9년 전
독자4
맨투맨이에요!!!오예1등!!!!!!!!힣ㅎㅎㅎㅎ헐 2화밖에안남았다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루 사장님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사내연애안된다더니 자기는 예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ㅇㅂㅎ
9년 전
독자14
헐 2등이라니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 암호닉만든지 얼마안돼서 바로ㅠㅠㅜㅠㅠㅜㅜ 근데 사장님진짜ㅠㅠㅠㅠㅠ 츤데레 갑이예여ㅠㅠㅠㅠㅠㅠ성재도 오구오구 너무 잘햇어ㅠㅠㅠㅜㅠㅠㅠㅠ 그리고 뽑호하는거 설레네여..ㅋ큐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사내연애는 뭐야ㅜㅠㅠㅠㅜㅜㅜㅜㅜ 그리고 대신 나랑 결혼하면. 하는데ㅜㅜㅠㅠㅜ와..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
잘 읽고 가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9년 전
독자5
작가님 오늘도 글써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정말 재미있어요! 마지막 말에 설렘사 할뻔한건 안비밀이에요!
9년 전
독자6
작가님 ㅜㅜㅜ 왕 셀레 ㅜㅜㅜㅜ 대박 설레 ㅜㅜㅜㅜㅜ 결혼하쟤 ㅕㅓㅜㅜㅜㅜㅜ 엉ㅇ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악덕사장니무ㅜㅜㅜ 저랑 결혼해여ㅜ 워거ㅓㅜㅜㅜ
9년 전
독자7
헐 ㅠㅠㅠ 2편남았다니요 ㅠㅠㅠ 루한이가 블로그에올리라하고 막 뽀뽀한 이유가 자신이솔로라고 소문이난걸 알고있었나 봐요 ㅠㅠㅠ 흐너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처음부터같이달려와서인지완결이마냥반갑지만은않네요ㅠㅠ사장님..하 사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운하에요 이제악덕사장을 볼수없다는게 슬퍼서 눈물이나네요 이렇게 츤츤거리는 사장루한을볼수없다니..
9년 전
독자10
루 사장님 덕분에 이번편을 엄마미소를 달고 설레는 마음으로 읽었네요 ㅎㅎㅎㅎ 아잏ㅎㅎㅎ 루사장님 ㅎㅎㅎ 완결에는 꼭 결혼으로 ㅎㅎㅎㅎ ㅠㅠㅠㅠ 곧 완결이라니 ㅠㅠ
9년 전
독자11
루루 ㅠㅠ벌써완결이라니..번외도있겠져?아..루한같은아들낳아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루한머싯어 ㅜㅜ저런악덕사장은환영이야 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
까꿍이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어엉ㅇ어엉ㅇ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 애가 많이.사링하시응거 아시뎌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 이거 ㅌ니면 므슨 낙으러 살아여
9년 전
독자13
이슬맛소주
9년 전
독자22
어ㅜㅠㅜ떡ㅠㅠㅠ해ㅠㅠㅠ두편밖에 안남았다니요ㅠㅠ내 삶의 이유가 사라지게생겼어ㅠㅠㅠㅋㅋ아 루사장님 너무 귀여워더요ㅠㅠ♥지나가는 말에도 은근 신경써주고...역시 루사장님은 츤데레가 제맛이죠ㅋ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15
례뽀
9년 전
독자88
왜 전 오늘에서야 악더사장을안본게 생각나 지금 봣는지...ㅋ 언제나 설렘사할것 같은 루한이!성재도 학연이도 뜰 식구 모두다 귀여워욬ㅋㅋㅋ학연이가..예선에서 떨어진건안타깝지만 성재1위 대다나네여 거기다 심사위원으로 루한이도잇고..이제ㄱ곧 끝나간다니 아쉬워요ㅜㅜ오늘도 재미있게 잘 봣습니다~
9년 전
독자17
루머신경쓰고있었나봐요루한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와 진짜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 볼뽀뽀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볼을내밀며)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바수니)으아아앙아아뻐뻐라니!1111내가젤로조와하눈뽀뽀!!!!!!!!!!!!!이 두사람은 히ㅏㅇ상행복해보여요ㅠㅠㅠ
9년 전
독자21
뚜비뚜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서 심장터질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 결말이 얼마 남지 않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꾸어어어어어어더거거럭거거러럭ㄱ
9년 전
독자25
ㅠㅠㅠ허리잡는거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ㅠㅠㅠㅠ신경써주는것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모카입니다.
아니ㅠㅠㅠ 이 루사장님씨ㅠㅠㅜ그래도ㅠㅠ처음을 가져가네요ㅠㅜ 첫 단체사진ㅠㅠㅜ 그게 어딘가요ㅠㅠ 물론 단체라는게 함정이지만ㅠㅠㅠㅠ 그래도ㅠㅠ뽀뽀하는사진이기도 하니까ㅠㅠㅠ

9년 전
독자29
알파카에요 :) 악덕사장이 얼마 안남앗다니 ㅠㅠㅠㅠㅠㅠ
루사장님ㅠㅠㅠㅠㅠㅠㅠ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 잘읽고갑니다 ^0^!

9년 전
독자30
이거는 맨날 볼 때마다 얼굴이 붕괴 되네여... 에이씽......자꾸 웃게되ㅠㅠㅠㅠㅠ겁나ㅠㅠㅠㅠ설렌다느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초코에요!!!!벌써다끝나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냉면이에요!!!!이제끝난다고하니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렜었는데ㅠㅠㅠㅠㅜ오늘루사장님의사진속뽀뽀는대박이에요ㅠㅠㅠㅎ...현실에서도그런남자있었으면...★☆오늘도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33
2화밖에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으으루사장님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결혼해(짝)결혼해(짝) 너무너무아쉽지만 빨리 다음화 보고싶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34
너무해 루한 사랑스럽잖아ㅠㅠ
9년 전
독자35
규야예요!!허류ㅜㅜㅜㅜㅠㅜㅠ악덕사장님ㅜㅜㅜㅜㅜ루사장님ㅜㅜㅠ진짜 벌써 끝나간다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ㅜ아 진짜..연애하는 모습도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루사장님은 가면갈수록 뭔가 능글거리는것 같기도 하고ㅋㅋㅋ그러네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36
새콤짱이엥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대박이자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뽀뽀라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씽씽카에요! 뽀뽀라니!!ㅠㅠㅠ이렇게 연애하는 모습이 이제 얼마안남았다니ㅠㅠㅠ그래도 진짜 이번편도 끝까지 아주그냥 설레네요ㅠㅠ
9년 전
비회원189.59
두 편 남았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속작도 보러 오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208.40
애정이에요!! 헐.. 루한..그런 세세한것도 신경써주고..ㅠㅠ 내가 다 설레잖아.. 오라이의 루한이와 같은 루한이라니..!! (믿기지 않는 다는 표정을 짓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주나 성재야!!! 일등축하해!!! 짱짱 잘해써!! 우리성재 머싯따!! 루한사장님은 더 멋있네여...ㅎ(핫!트!)
9년 전
독자38
우유튀김이에여~~ 유후 내일 아무데도 안가서 기분이 좋은데 오늘 아고물예고에 김롼까지 콤보로 절 들썩이게 하는군여.. 멈추지 않는 어깨춤...!! 이번편도 브금이랑 내용이랑 참 잘어울림다ㅎ.ㅎ 짧은 영상 하나 본 느낌이네용!! 이요르 우리 성재 대다나다... 이렇게 루사장님의 뒤를 잇나요?ㅋㅋㅋㅋㅋ학연아 힘내 너도 곧..!!!! 와중에 소녀처럼 플랜카드도 만들어온 뜰 남정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워후 멀끔하게 정장 풀 장착한 싸장님 조..좋아혀...흙....머시써... ㅋㅋㅋㅋㅋ정신없어도 여자친구는 야무지게 챙겨주시는ㅎㅅㅎ 그리고 워후~~~~~~~~ 루한이 너어~~~~~~ 사진찍는데 그러케 입술을 막 들이대면 할렐루한 감사합니다ㅠㅠㅠㅠ머쨍이ㅜㅠㅠㅠㅠㅠ이제 사장님이 솔로라는 소문은 사라지겠네여ㅎㅎㅎㅎ저 사진이 널리널리 퍼지길 바랍니당ㅎㅎㅎㅎㅎㅎ잘보구가요!!!
9년 전
독자39
벌써 2화밖에 안남아ㅆ다니ㅠㅠㅠㅜㅠㅠ너무아쉬워요..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사장님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뽀뽀하고나선 그걸 꼭 올리라니ㅋㅋㅋㅋㅋㅋ거기다가 사내연애는 자기만 할 수 있다는 저런 악덕사장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루한 ㅋㅋㅋㅋㅋㅋㅋ성재야ㅠㅠㅠㅠㅠ축하해우승
9년 전
독자41
야채밭이에여 엉엉 이런거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햄보케 보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 은근 스킨쉽좋아하네 큐울 조화~~~~~~♡
9년 전
독자42
설레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빠삐코코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랑 여주랑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항상 잘보고있어요!오라이때도 그렇고 악덕사장도 느무ㅡ기다려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글읽으면서 나혼자몰입하고 그랬던거같은ㄴ데 벌써 곧 완결이라니....ㅠㅠㅠ그래도 후기작!!기대되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설날인데요ㅠㅠㅠㅠㅠ오늘미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괘달달하다 나를 쥬겨영...☆★☆
9년 전
독자45
판다입니다ㅋㅋㅋㅋ코꿰이겠닠ㅋㅋㅋㅋㅋㅋ으읔ㅋㅋㅋ여주핸복하뎄당ㅋㅋㅋㅋ저렇게루한잌ㅋㅋㅋㅋ좋아하다니ㅠㅠㅠㅠㅠ부러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핫초코에요 아진짜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진짜안그렇게생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찍을때볼뽀뽀뭔데ㅋㅋㅋㅋㅋㅋㅋ블로그에올리라는건또뭐고ㅋㅋㅋㅋㅋ처음이랑완전달라ㅋㅋㅋ귀엽게시리ㅋㅋ
9년 전
독자47
루한아ㅠㅜㅜㅜㅡㅜㅠㅜ아진짜설레
9년 전
독자48
짝짝이에요!!!!!결혼..ㅠㅠㅠㅠㅠ결..혼..ㅠㅠㅠㅛㅠㅠㅠ진짜사장님은....너무설레요ㅛㅠㅛㅠㅠㅛ너무해...
9년 전
독자49
크롱이에요ㅠㅠㅠ
세상에 저런 사장님이 어디있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한것 아닌가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50
어이큐야!!!결혼!!!!!아주좋아요 ㅜㅜㅜㅜㅜㅜ사장니뮤ㅠㅠ
9년 전
독자51
암호닉신청타이밍을 놓쳤댜...;ㅅ; 주말동안 쓸데없이 현타가 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다시 보니..역시 현타는 무슨. 루루 짱예쁘다!!!! 완전 귀여워ㅠㅠㅠㅠ상남자ㅠㅠㅠㅜㅜㅜㅜㅜㅜ귀여움과 남자다움이 공존할 수 있다니..사람인가요? 이 와중에 1등해놓고도 무미건조한 성재 멋있고ㅠㅠㅠㅠㅠ하지만 사실 속으로는 성재도 좋겠져?ㅋㅋㅋㅋ귀여운놈. 학연이도 여주 챙기는 거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루한이 아주..철벽치더니 사귀고나니까 표현이 아주...(심쿵)(심정지)(핱어택) 지금 독자들 설레라고이러지ㅠㅜㅜㅜㅜㅜㅜ루한너ㅠㅜㅜㅜㅜㅜㅜ 이름마저 설렌다요..루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루한 애교는 또 왜 때문에 귀엽다요..;ㅅ;(허덕허덕) 내남쟈? (찡긋) 단체사진이 처음이라는 우리 여주 때문에 또 잠깐 안타까웠다가 여주 볼에다가 귀여운 짓 하는 루한 때문에 또 웃었다가ㅠㅠㅜㅜㅜㅠㅜㅜ여주나 루한이나 귀여워쥬금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44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나 나갈테니까 결혼해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5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완결이다가오고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연재작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성재1등!!!!!그나저나 2화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마지막은 프로포즈?ㅋㅋㅋㅋㅋ드디어 종인이가 축무를 출 기회가!!!!????얼른 저 둘 결혼하는거 보고싶네요
9년 전
독자54
바밤바) 진짜 완결이 코앞이구나ㅜㅜ ㅠㅠ 저렇게 사람들 많은데도 여주 챙기고! 역시ㅋㅋㅋ 우리 악덕사장님ㅋㅋㅋ 아 성재야 대회 1등한거 축하해!
9년 전
독자55
붉은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 귀여워죽음 이제보니 악덕이아니라 그냥 악동아니에요?완전 아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는 아주 하늘을 찌르겠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악 설레ㅜㅜㅜㅜ 한아ㅜㅜㅜ 진짜 설레요ㅜㅜ 이게 무어야ㅜㅜㅜㅜ 하... 진짜 계속 선덕거리면서 봤네ㅜㅜ
9년 전
독자57
쎄쎄쎄훈입니다!헐 괘달달해요ㅠㅠㅠ저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ㅡ사진찍을때 일부러 볼뽀뽀라니 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요ㅎㅎ!
9년 전
독자58
대박 저거 청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미친다ㅠㅠㅠㅠ 당연하지 ㅠㅠㅠㅠㅠ 루사장님이면 당연히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뭐라고 거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피자라는 이름으로 처음 댓글을 단 화네요~ 저번편엔 쓰차먹었어섷ㅎㅎㅎ 이제 막 작가님한테 접근해보는데 2편밖에 안남았다고 하니조금 아쉽기도 한데 빨리 루한여주 결혼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어요ㅎ 언제쯤 여주랑 루사장이랑 룰루랄라 랄라룰루 할까요ㅜㅜ 아마 결혼하고도 계속 데레데헤하겠죠?? 마이러브 데레데레♥
9년 전
독자60
산의입니다 ㅜㅜ 이제 완결이 얼마 남지 않았다니 .. 믿을 수 없어요 !! ㅜㅜ 시원 섭섭하네요 .. 하 어쨌든 저도 성재가 1등 할 줄 알았어요 !!! 우리 성재 !! 기특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도 멋집니다 .. 그 정장을 입고 .. 막 심사를 보면 .. 여자들이 기절하죠 .. 하 정말 너란 남자 , 멋있어 죽는다 .. 그리고 막 갑자기 입맞춤하면 ..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 하지만 내 심장이 사라지는 한이 있어도 스킨십은 좋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연애하고 싶네요 ㅜㅜ 루한이랑 여주랑 연애하고 이 달달해진 글이 .. ㅜㅜㅜㅜㅜ 아 보기 좋은데 !!!!! 넹 ㅋㅋㅋㅋㅋㅋㅋ 넋두리는 이만 하고요 , 완결까지 끝까지 달려봐요 자까님 !!!!!!! 이번 편도 잘 읽었습니다 ,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 더위 조심하시고 다음 편에서 봬요 !!
9년 전
독자61
와나루한ㅠㅠㅠㅠㅠㅠㅠ겁나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진짜수트빨상상가고....뽀뽀는또뭐야ㅠㅠㅠㅠ잔망터!!! 져!!!!!베이베!!!!!!
9년 전
독자62
이씽이에요
으아ㅠㅠㅠㅠㅠㅠㅠ이제 악덕시장도 몇편남지않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아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신작으로ㅠ마음 다시릴중비하고있겠슺니당 오늘도 여전히악덕사장은 달달..ㅎ

9년 전
독자63
맴매맹
9년 전
독자65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루루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ㅜㅠㅠㅠㅡ으엉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ㅡ앙대용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루루⊙♡⊙헐진짜결말이얼마안남았넹ㅇ....됴르르...☆★악덕사장너무그리울거같아..루한이캐릭터가너무좋단말이야...ㅜㅜㅜ아그리구우리성재!!!잘햌ㅅ쪙!!!!내가다뿌듯하네^~^
9년 전
독자66
암호닉 확인은 어디서하나용ㅜㅜㅜㅜ저 신청한것같은데 잘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ㅜ몹쓸기억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목록글이요! 제 작성글에 있어여 ㅎ_ㅎ
9년 전
독자67
요거트스무디
사장님의 기습 뽀뽀라니요..ㅠ ㅠ 두근두근..
그리곤 블로그에 올려..아..박력까지..ㅠ ㅠ
저도 뜨..뜰에서..알바 좀..ㅠ ㅠ
저런 알바 어디 없나요? 알바천국을 뒤져야하나? 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68
원주민이요~~~ 루한~~~~오늘쫌멋졌어요!!!!!!역시 능력있는사장이어써요ㅋㅋㅋㅋ루한의멋짐에또한번반하네요ㅋㅋ
9년 전
독자69
헐 뭐람..뭐람!!!!!!!!!!! 루사장님 츤데레 맞아요? 진짜 맨날 이렇게 설레도 되는건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맴을 이렇게 흔들어 놓는것이여.. 진짜 아르아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 가요..♡
9년 전
비회원174.103
파이예요ㅠㅠ 루한 그렇게.아무렇지 않게 결혼한다고 하는거 아니야ㅠㅠㅠ 심작 폭행 당하자나ㅠㅠ 성재가 1위해서 너무 좋네얗ㅎ
9년 전
독자70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설레는말을그렇게잘해ㅠㅠㅠㅠㅠㅠ?얼굴도잘생겨가지구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34.192
분명 뜰에서의 경력은 학연이가 더 오래됐는데 성재는 우승하고 학연이는 예선탈락?ㅋㅋㅋㅋㅋ성재 외쿡물 먹어서 그런거에요?그럼 우리학연이 유학 좀 보내줘야지..우리 요니ㅜㅜ(주섬주섬 지갑을 열어다가 닫는다)유학은 자고로 본인힘으로 다녀오는게 맛이죠.그렇죠. 그리고 우리요니는 똑똑해서 유학안가도 잘할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루한이주인공인데 왜 때문애 저는 학연이에게 영업당했을까요...지금도 학연이 학연이..요니요니ㅠㅠㅠㅋ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벌써완결이 가까워 졌다니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좋다ㅠㅠㅠㅠ부주방장님도 되게 귀여우신 것 같아요!! 이게 다 작가님 금손 덕이죠 훟
9년 전
독자72
아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완전달ㄷ라해애ㅐㅎ애행해앻앻앤랭 완전재밌어요!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73
으어ㅜㅜㅜㅜㅜㅜㅜ루하누ㅜㅜㅜㅜㅜㅜㅜ아설렘사당하겠좌나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3.163
랑입니다!
제 실수로 정지를 먹어서 이렇게 비회원으로 찾아왔어요ㅜ^ㅜ 이제 두편만 지나면 더이상 루사장님과 여주의 츤데레 로맨스릉 보지 못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츤데레의 정석같은 루 사장님 보면서 즐거웠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흐아....이회밖에 안남앗다니ㅠㅠㅠㅠㅠㅜㅜ흐엉......ㅠㅠ아쉽당...루사장님이랑 여주 안보내고싶어요ㅠㅠㅜ성재도 학연이도ㅠㅠㅠㅠ♡ 그나저나 성재야일위 축하해♥♥ 머싯어ㅠㅠㅠㅠㅠㅠ5959
9년 전
독자75
오늘 사장님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심장터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죠ㅠㅠㅠ 빠졌나봐ㅠㅠㅠㅠㅠ 코꿰어주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벌써 두편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산딸기예요!
사...사장님....(털썩)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내연애 안 된다면서!!!!ㅠㅠㅠㅠㅠㅠㅠ결론은 뜰 그만두고 싶으면 결혼 하자는 거잖아1!!1ㅜㅠㅠㅠㅠㅠㅠ하...내심장을 거두어가...

9년 전
독자79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80
아니 루사장님 잠깐만요(털썩) 이게 무슨(당황)
이렇게 사람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 아오 진짜 둘이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안 해도 되니까 둘이 행쇼하라고 이것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귤이에요ㅠㅠㅠㅠㅠ 이제 곧 끝나간다니까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ㅜㅠㅠ 둘이 결혼 하는것도 꼭 볼 수 있겠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솔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심장어택을 받고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편밖에 남지 않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휴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뒤에 나오는 아고물도 꼭꼭 읽을게요!! 다음작품도 믿고볼수있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ㅡ짱짱이시니까요ㅠㅠㅠㅠㅠ내사랑 작가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몽구아빠여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핳....루한ㅇ 그렇게 안생겨서 할거안할거 다한다니깤ㅋㅋㅋㅋㅋㅋ저ㅓ렇게 남사스러울지 누가 알았겠어...ㅎ.....그래서뭐...좋ㄱ다구요 ㅎㅎ
9년 전
독자84
슈웹스에요! 와..ㅡ루한? 어떻게저런말을 아무렇지않게뱉을수잇져!?!??!?!ㅠㅠㅠㅠㅜㅜ루하뉴ㅠㅠㅜㅜㅜㅜㅜㅜㅜ너짱짱이야ㅜㅜㅜㅜㅜ루하유ㅠㅠㅜㅜ
9년 전
독자85
와진짜대박 달달....ㅠㅠㅠ겁나설레네진짜ㅠㅠ코꿰인거좋다
9년 전
독자86
워메 사장님ㅜ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저래귀여워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ㅠㅡㅜㅜㅠㅜㅜㅡ 여주도 코꿰이면 행셔아닌가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ㅜㅠ진짜좋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ㅡ진짜 결혼하자ㅠㅠㅠㅜ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 가요♡♡♡♡
9년 전
독자89
켄갱이에요! 헐 이게 뭐람 루루..ㅎㅎㅎ...(설렘) 악덕사장이라도 조화.. ㅎㅎㅎㅎㅎㅎㅎㅎ 당연히 콩알탄두..ㅎㅎㅎㅎ(수줍수줍)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누ㅜㅠㅠㅠㅠ성재야ㅠㅠㅜㅜㅜㅠㅠㅠㅠ다드류ㅠㅠㅠ규ㅣ엽구마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짱짱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얼마안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바닐라라떼에요!!!! 으앙 저 진짜 입이 귀에 걸리겠어요 너무 좋아서!!!!!!!!!!!!!!!!!!!! 나 어쩌면 좋아!!!!!!!!!!!! 으앙 좋아 좋아 너무 좋아!!!!!!!!!!!!!!!!!!!!!!!!!!!!!!!좋다구요!!!!!!!!!!!!!!!!!!!악!!!!!!!!!!!!!!!!!!!!!!!!!!!!!!!!!!!내가 다 행복햄 하트하트
9년 전
독자93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 하ㅠㅠㅠ 루한이는 연애하니까 저르케 다정해가지구 제 심장을 빠운스하게 만들궁....ㅠㅠㅠㅠ 너무 죠타구영!! 악덕사장완결 나능건 아쉬운데... 또 아쉬운만큼 빨리 아고물도 보고싶어요!!
9년 전
독자94
김매력이에요워후악덕사장ㅇ왜이렇게설레는지결혼하자고!!!결!!!!!혼!!!!!!!하자고!!!!!!!



.ㅁ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은근 하나하나 다챙겨주구 진짜 완전 ㅛㅓㅁ세해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ㅠㅠ사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로봇:) 헐 ㅠㅠㅠ 잣가님ㅠㅠ 루한이ㅠ 너무 달당해루ㅜ둘이 진짜ㅠㅠ 행쇼 했으면 좋겠어요퓨
9년 전
독자97
라마에요! 허류ㅠㅠㅠㅠㅠㅠㅠ 루한사장님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영원히 행쇼하라고ㅜㅜ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98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설레임백개먹은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네.....그럼 결혼하죠 뭐..ㅋㅌㅋㅋㅋㅋㅋ아 진짜 매력이ㅠㅠㅠㅠㅠ둘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 세심하게 여주가 말한거 챙겨주는 다정남ㅠㅠㅠㅠㅠㅠ루루 사랑해ㅠㅠㅠㅠㅠ아! 오덜트예요!!
9년 전
독자100
어ㅠㅠㅠ요새왜이렇게다정해여ㅠㅠㅜ설레게ㅠㅠㅠ아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1
호미에요!2편밖에 안 남았다뇨ㅠㅠㅠㅠㅠ서운하네요ㅠㅠㅠㅠ그래도 작가님 꾸준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항상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와 루거. 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9년 전
독자105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ㅠㅠ2편밖에안남았다니ㅜㅠㅠㅠ아쉬워서어떡해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흑흑
9년 전
독자106
헐진짜설레ㅠㅠㅠㅠ볼때마다설레ㅜㅠㅠㅜㅠ아이제몇편안남앗는데ㅠㅜ어떻게끝날지도궁금하고...끝날때까지 같이가요^!^루한아 너무설레 블로그에꼭올리라니..
9년 전
독자107
마지막대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덕후는 끙끙 앓습니다
9년 전
비회원29.79
얄라리얄라에여!!루루ㅠㅠㅠㅠㅠㅠㅠ왜케설레니@!!!!그래도그냥옆에서만찍을줄알았는데..뽑호.. ㅎㅎ 좋겟다..☆★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ㅜㅜㅠ
9년 전
독자109
암호닉신청한 준짱맨이에요! 으어ㅜㅜ 앙대 벌써 완결이 코앞이라니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0
됵옹!!!!!! 흫ㅎ흫ㅎ릏ㅎㄹ를 나는 작가님 쪽지를 맨날 못받나봐요... 왜이렇게 늦게오져?ㅠㅠㅠㅠㅠㅠㅠㅠ 느흐하허러루루러루ㅠㅜ 쪽지창홛인 이제 꼬박꼬박해야겟어요ㅠㅠㅠㅠㅠ저두 요리해서 뭔가 남일같지않은...긴장긴장 루사장님 진짜ㅠㅜㅜㅜㅠㅠ 작가님 우리 완결..ㅠㅠ슬프네요 완결전에 시원하게 루한!!한번 외치게 해줍시다!!ㅎㅎㅎㅎ 오늘도 더운밤이네요ㅠㅠ 에어컨 선풍기 심하게틀구 주무시지마시구! 굿밤♡
9년 전
독자111
루거에요!
루사장님 너무 설레쟈나요.....(설렘사)
악덕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벌써 완결이 코앞이라니....(눙물) 너무 아쉽네여 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2편남았다요 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재밌는게 끝나면 아고물을볼게요^0~ 루한이 정말설레요//0//
9년 전
독자113
달달하다!!!!!!!!!!!!달달해!!!!!!!!!!!!!짱달달해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루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작가님짱ㅠㅠㅠ
9년 전
독자114
....나도..나더너랑결혼할랴류한아
9년 전
독자115
와진짜ㅠㅠㅠㅠㅠ이거는너무달달한거아니에요ㅠㅠㅠㅠ무슨남자가저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기린뿡뿡이에요! 와ㅠ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 딱 그 타이밍에ㅠㅠㅠㅠ 루머도 신경쓰는 것도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 완결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ㅠㅠㅠ 막 차기작이 기대되면서 김사장님을 보내고 싶지않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마지심슨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ㅠㅠ우리 악덕사장 루한이 핡핡. .겁나좋아여 ㅠㅠㅠㅠ 내심장에 불을 지르다니 ㅠㅍ퓨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봐...증말 잘생겻다....루루야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19
눈두덩이예여..읒...내 심댱..루거가 꽉 잡고 안놔주쟈나여ㅜㅠㅠ사람들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우리 사장님 너무 찾으시네 그리고 누가 그런 허위사실을 유포하는지 우리사장님은 품절남입니다!!!!!전세계에 한명뿐인거 제가 품절시켰어요!!!후..그리고 우리 성재ㅠㅠㅜ사장님 밑에서 열심히 일하더니 사장님이 상받았던 대회에서 1등도 하고!!우쭈ㅡ쭈!!!다음에는 우리 학연이가 받기를 바래 껄껄 글구 우리 사장님 정장입고 회장도는거 비지니스하는남자..넘 멋있는데 망원경 뭐냐그ㅜㅠㅜㅠㅠㅠ땅을 치며 울고싶다ㅠㅠㅜ휴ㅠㅜㅜ단체사진찍을때도 뽀뽀 뭐냐고 이제 시집다갔다!!!!그전에 전국민 네티즌한테 마녀사냥당할듯..ㅎ무써운사람들ㅎ그래도 사장님은 저의것입니다만?쿸ㅎ저 내일부터 가게 안나갑니다 사장님이랑 결혼했으니꽈여..미리 가게 안나가실께요ㅜㅠㅜㅠㅜ어차피 나랑 결혼할꺼잖아ㅠㅜㅜ할수밖에없어ㅜㅠㅠ내가 안놔줄꺼야ㅜ느ㅠ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0
가가멜이담♥이예여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재를 놓쳐서ㅠㅠ방금 정주행하구왔어여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쟘ㅁ..ㅠㅠㅠ루한느므즈아여...워더같다.....ㄷㄷㄷ....
..몇편안남았다니..ㅠㅠ처음에는 여주 성격이 저랑 안맞아서 뭐지?! 답답하닷! 이랬는데 점점 지날수록 사정알게되고 아 그렇구나 이해하면서 매력적으로 다가온거같아요..ㅠㅠㅠㅠ몇편 남았지만 수고많으셨구ㅠㅠㅠ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헐헐ㅠㅠㅠ루한니ㅠㅠㅠ멋있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예인뺨치는사장님이야ㅠㅠㅠㅠㅜ또 ㅇㅇ이 감동받게 볼뽀뽀ㅜㅠ부끄부끄하잖앙ㅠㅠㅜ
9년 전
독자122
보시엔와쪄염! 읔 설렌다... 오랜만이죠?하하 완결... 완결... 많은 작품들을 함께하네요 좋아주금 예헷(찡긋) 한이가 여주에게 생각보다 더 많이 빠져있다는 걸 매 회마다 확인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설렌다능... 야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날씨가 많이 더우니까 몸 조심 건강 조심!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23
마름달 입니다ㅜㅜㅜㅜㅜ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2화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 완전 귀여운거 아녜요?ㅜㅠㅠㅜㅠ하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4
와세상에ㅎ.. 겨론해(짝)겨론해(짝)
9년 전
독자125
양양입니다.ㅇ..루한 대다나다.....근데 벌써 완결이라뇨.....!!!!
9년 전
독자126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 악덕사장이어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루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겨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진짜...하...루한쨩다이스키....
9년 전
독자129
아설레죽겟네아ㅏ아ㅏㅏㅏㅏㅏㅏ어아우ㅏ우터ㅜ타ㅓㅓ어우ㅜ우
9년 전
독자130
자갈이에요!!루한아ㅠㅠㅠㅠ걀혼이라니ㅠㅠㅠ설렘설렘ㅠㅠㅠ사소한것도신경써주고ㅠㅠㅠ츤츤대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프라다예요!!!의어어ㅓ이ㅜ아유ㅠㅠㅠㅠㅜ루사장님‥어제부터이렇게달달해지셨나? 아ㅠㅠㅠ차뮤ㅠㅠ너무ㅠㅠㅠ좋잖아요ㅠㅠㅠㅜㅠ겨론해라!!!!!흐뷰ㅜㅡㅠㅠ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33
시계입니당
9년 전
독자134
헐........결혼하면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악덕사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와ㅠㅠㅠㅠㅠㅠㅠ루한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갈수록 능글맞아지네 성재도 축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루사장님 뜰이 어디죠 제가 찾아갑니다
9년 전
독자136
코 정말 꿰이고 싶은데....
9년 전
독자137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끝나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덕사장 루한이 너무 좋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헐 두 편....
9년 전
독자139
일단 내 덕심을 전세계에 알릴거야
9년 전
독자140
루한이가 많이 컸구나... (할매소리) 막 ㅋㅋㅋㅋ 고답이는 말하는 걸 보면 진짜 어린 게 느껴진당. 고답이라고 자꾸 쓰다 보니까 자꾸 고딩이라고 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플랜카드 형광 색지에 침을 바른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맨날 문구가... '도라미혠' 이런 평범하고 안정적인 거였는데 내 친구들은 '상남자김루한' '오세훈내가많이사랑해' 였지... 그 때가 안엑컴이었는데 애들 다 '루한이 누구야?' 'ㅋ그게 누구?' 이러다가 겁나 팬들 폭발했어 비러머글 네년들 엑소가 누구냐며 듣보잡이냐며 다 꺼저 그럼 임마.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 해줬다고 질투라니... 나는 코디라던가 메이크업 담당자한테 요만큼도 질투를 느끼지 않지. 그거는 다 '도경수: 내가 게이 아닌 거 보여줘?' 때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시 생각해도 빅재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루한... 나는 레이가 말할 때는 앜ㅋㅋㅋㅋ 귀여엌ㅋㅋㅋㅋㅋㅋ 이러는데 루한이 말할 때는 그냥 멍해. 나는 빅토리아의 짱팬이고 그 언니가 데뷔 초반에 얼마낰ㅋㅋㅋ 한국말 발음이 .. 그래... 그래서 레이 발음 들었을때 전형적 빅토리아 라인이라고 좋아하면서 빠져들었거든. 약간 중국인 특유의 뭉개지는? 둥글게 말리는? 발음. 어젠가 구콩!이콩!일사 찡눈거 드르셔쬬오! 이러는데 죽을 뻔... 그런데 루한 편 보니까 무슨 한국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발음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발음이 대한민국 탑이거든 ㅅ발음이 안돼... 막 th가 아니라 그냥 전체적으로 발음이 새서... 루한이 중국인인 거 실감날 때는 공항에서 옷 입은 거 올라올 때뿐... 그런데 그 와중에 성재는 정말로 상을 탔고! 나는 이 때 왜 치킨! 하고 외쳤는지 모루게따. 어쨌든ㅋㅋㅋㅋㅋㅋ 부주방장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나는ㅋㅋㅋㅋㅋㅋㅋ 고창석님이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긴거얔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마동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 배고픈데 얘 자꾸 내 심장을 덜컹덜컹... 아...... 결혼이라니.......... 나 자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창작물 보고 루한한테 빠지면 안 된다고 이건 정말이지 더쿠 중에서도 탑오브호갱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한 편 밖에 안 남았네? 왜때문에 한 편 바께 안남아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편 보면 다음이 완결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다 심장마비로 덜컥 주그면 어떠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레이 글은 보고 죽어야 돼! 그럼 바로 넘어갈게! 안녕!
9년 전
독자141
이쯤되면 암호닉을 밝히지 않아도 되겠지
9년 전
독자142
롸나!!!!!!!!!!!!!!!!나랑!!!!!!!!!!!!!!!!!!!!!!!!!!결혼해줘!!!!!!!!!!!결!!!!!혼!!!!!!1해달란말야!!!!!!!!!!!!!!!!!!!!!!!!!!!!!!!여주말고 나랑 해달란말야는 무슨 농담이니 때리지망!><
9년 전
독자143
루한ㅠㅠㅠㅠㅠㅠ 결혼하면 이라니ㅠㅠㅠㅠ 나랑 결혼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ㄹ..루한아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기 설레는 말들을 하면 어떡해요. 응? 내 심장이 많이 널라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꺄룰이에요ㅠㅠㅠ허류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결혼하면 이라니..ㅠㅠㅜ대바규ㅠㅠㅠ
9년 전
독자146
프사바에여 아 모르고 19화부터 봤네 그래도 이번편 흐ㅡㅎ흫ㅎㅎ루사장님 워더해가실게여♥
9년 전
독자147
그린티라예예요ㅠㅠㅠㅠㅠㅠ 루거 오늘 왜이렇게 예쁘지ㅠㅠㅠㅠㅠㅠ 몰래 뽀뽀하는건 또 뭐야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재야 축하해!!!! 아이 이런 날엔 진짜 행가레 하는건데!!ㅋㅋㅋㅋㅋ 루사장님 자꾸 그러면 내일 당장 여주 시집 보낸다!! 물론 더 좋아하시려나..☞☜ㅎㅎㅎ
9년 전
독자148
후......................너무귀여워.............................이렇게 귀여울수가 있는걸까..................................
9년 전
독자149
코꿰여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편남았다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
9년 전
독자151
뽀뽀사진이라니 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옹ㅇ어ㅡㅓ 진짜 사내연에 결혼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요 키워드
9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루한이 왜이랗게 달달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멋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0190 콩알탄 07.09 18:10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9243 콩알탄 07.06 21:12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8228 콩알탄 07.04 15:07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7214 콩알탄 07.03 01:25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6 (feat. 비투비)223 콩알탄 06.30 21:3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5240 콩알탄 06.28 23:38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4204 콩알탄 06.28 03:50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3 (feat. VIXX)233 콩알탄 06.26 22:47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2226 콩알탄 06.26 03:01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45 콩알탄 06.25 01:41
엑소 KONGALTAN MAGAZINE 2호206 콩알탄 06.24 21:07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完 (feat. 샤이니)92 콩알탄 06.16 21:12
엑소 [EXO/경수]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가 필요해87 콩알탄 06.10 01:51
엑소 [EXO/남편]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여자 없이 잘 살아182 콩알탄 06.07 01:43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9 (feat. 샤이니)78 콩알탄 06.05 16:25
엑소 [EXO/찬열종대]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번외 : Every day59 콩알탄 06.02 22:26
엑소 [EXO]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8 (feat. 샤이니)89 콩알탄 06.02 02:2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781 콩알탄 05.29 23:35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588 콩알탄 05.18 18:22
엑소 [EXO/징어] 갑을병정(甲乙丙丁) * [完] + 공지 (필독해주세요)36 콩알탄 05.17 01:43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482 콩알탄 05.11 17:0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379 콩알탄 05.09 01:06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282 콩알탄 04.28 01:18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1110 콩알탄 04.25 00:55
엑소 [EXO/???] 어서오세훈! ??? 판다카이71 콩알탄 04.06 00:52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30126 콩알탄 04.06 00:14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9125 콩알탄 04.02 20:3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