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9147l 15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발암물질♡님 너무너무 예쁜 표지 선물~ 두번 세번 자랑~ 맨날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키보드♡님 이주신 소듕한 표지! 이것두 매번 자랑! 항상 자랑!♡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고삼♡님께서 주신 예쁨+씹덕 터지는 표지.. ㅠㅠ 씹덕의 결정체..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이루나♡님의 센스 넘치는 표지선물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쇼타임!!! ♡은궐♡님이 주신 두개나 되는 표지! 제가 누울 자리 ㅇ<-<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콩알탄워더♡님이 선물해주신, 멋짐돋는 루 사장님이 담긴 표지 ㅠ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맨투맨♡님의 예쁘디 예쁜 표지!♡



















악덕사장 김루한 15

츤데레의 정석
















슈가볼 - 우아

















“한다? 준비 됐어?”

“응.”

“그럼,”

“아. 역시 안 되겠어.”

“괜찮아. 천천히 하자.”

오랜만에 찬열이를 불러냈다. 간만에 전화해서 하는 이야기가 또 부탁이냐고. 엄마랑 똑같은 소리를 했다. 

딸자식 키워봐야 소용없다는 뭐 그런 이야기. 



우리 집은 좀 무리인 것 같아, 찬열이 어머님이 밖으로 나간 사이에 찬열이 집으로 몰래 들어왔다. 

그래봤자 앞집이고 어머님이 들어와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나는 부엌에서 약 1m쯤 떨어져, 가스레인지 앞에 서서 나를 지켜보고 있는 찬열이를 간신히 마주했다. 

이런 걸 시도한지 얼마나 되었더라. 



불을 너무 무서워하는 나를 위해 찬열이는 작은 라이터 불부터 불꽃놀이까지 아주 다양한 실험들을 함께해줬었다. 

그래서 정말 많이 괜찮아지기도 했었고. 



굳이 요리를 하지 않으면 가스 불을 접할 일이 없어서 그 뒤로는 한동안 잊고 살다가, 

어쩔 수 없이 참석했던 술자리에서 불판을 보고 찬열이에게 울며불며 전화한 이후에 훈련을 계속했었다.









이제 식당 불판정도는 그냥 넘길 수 있는 정도가 됐다. 

그래서 회식에도 자신 있게 참여할 수 있었고. 

그래도 아직 직접적인 ‘주방’이라는 존재는 조금 무섭기도 해서. 찬열이에게 부탁했다. 

식당에서 일하면서 주방을 못 들어간다는 것이 말이나 되냐고. 

근데 아직 나에게는 역부족이었나 보다. 

10번 정도 망설이니 이젠 찬열이에게 미안해지기 시작한다. 

나는 그냥 포기하고 만다.









“거실에 있어볼래?”

“그게 더 무서운 것 같아.”

“그렇긴 하겠다.”

나는 소파에 풀썩 누워 테이블에 있는 라이터를 집어 들었다. 

한창 연습할 때 이걸로 연습했는데. 생각 없이 라이터 불을 켰고, 불꽃이 눈앞에서 일렁거린다. 

너는 괜찮은데. 저건 왜 안 될까. 





풀이 잔뜩 죽은 나를 보며 찬열이는 조금 고민하는 듯하다가 노트북을 열었다. 

또 과제를 하는 걸까. 

나는 생각 없이 시선을 옮기다가 반가운 화면에 벌떡 몸을 일으킨다. 

맥딜리버리. 내가 햄버거에 또 환장하지.











30분 안에 도착한다던 햄버거는 약 20분이 지나자 도착했다.

나는 그 점에서 한 번. 찬열이가 나 몰래 주문한 아이스크림에 한 번 더 기분이 좋아졌다. 

햄버거를 입 안 가득 물고 이야기하자, 씹고 말하라며 내 입을 손수 다물어준 찬열이다. 

찬열이 결혼하는 건 보고 죽어야 하는데.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내가 얼마 전에 면접 봤잖아.”

“그치.”

“근데 면접관 이름이 박찬열인거야.”

“헐, 대박.”

“근데 나랑 완전 비슷하게 생긴 거야.”

“혹시 잃어버린 쌍둥이라던가…”

“너는 쌍둥이 이름을 똑같이 짓나보다.”

맞다. 그렇지. 그 뒤에 이어진 찬열이의 이야기는 가관이었다. 

찬열이는 그 회사의 면접에서 불합격 통보를 받았었다. 

그런데 그 후에 면접관한테 전화가 한 번 왔었다고. 

너무 닮은 점이 많아 도플갱어가 있다면 이렇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소름이 끼쳤다고 했다. 

세상에 도플갱어가 정말 있을까. 내가 딴생각을 하는 것을 단번에 알아챈 찬열이가 내게 꿀밤을 먹였다. 

아퍼.










면접관은 아직 모자라다고, 보완할 부분을 알려주며 후에 다시 도전하라 했다고 한다. 

오기가 생겨 그 회사에 꼭 합격하고 말거라며 이를 바득바득 가는 찬열이의 등을 살살 토닥여줬다. 

나도 언젠가는 취직해야 하는데. 뜰에 뼈를 묻거나. 




물론 후자가 더 좋고 당기기는 하지만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치론 택도 없다. 

요리사 자격증이라도 따야 하나, 근데 나는 불을 못 쓰잖아. 

할 줄 아는 거라곤 중국어. 그렇지만 사장님은 중국인. 

나는 딜레마에 빠져 햄버거를 먹을 생각도 않고 있었나보다. 

찬열이가 먹기나 하라며 햄버거를 입 안으로 쑤셔 넣는다. 

이 순간만큼은 니가 부럽다 찬열아.









“너 전화 와.”

찬열이의 말대로였다. 

양손에 감자튀김 기름이 잔뜩 묻어 터치도 힘들게 생긴 내가 애원하는 눈빛을 보내자, 

깔끔하게 먹는 편인 찬열이가 깨끗한 손으로 핸드폰을 들어 내 귀에 대줬다. 

누가 보면 내가 찬열이를 머슴처럼 부려먹는 줄 알겠다. 

아닌가, 머슴 맞나.











“여보세요!”

-뭉치. 어디야.

“찬열이네 집요!”

-뭐?

“아 찬열아 좀 올려줘. 간지러.”

“해줘도 말이 많아.”

-왜 거기 있어

햄버거 먹어요. 나는 남아있던 햄버거를 털어 넣으며 말했다. 

찬열이는 옆에서 통화할 때는 좀 예의를 지키라며 잔소리를 했다. 

안 들린다는 듯 에베베 몸을 꼬는데 찬열이 어머님이 등장하셨다. 

사장님께 잠시만 기다리라고 한 후, 어머님께 살갑게 인사했다. 

못 보던 사이에 많이 컸다며 엉덩이를 팡팡 치시는 어머님께 부끄러운 목소리를 내자, 

전화기 너머로 사장님의 코웃음이 들려온다.











-그런 목소리도 낼 줄 알아, 완전 사기꾼인데. 

“근데 갑자기 왜 전화했어요?”

-연애하는데 전화할 이유가 있나.

“아. 맞다. 나 사장님이랑 연애하지.”

“너 그 사장이랑 사겨?”

-뭐야. 걔한테 말 안했어?

“아직요! 얘는 내가 사장님 집에서 잔 것만 알아요!”

“뭐라고?”

“뭐야 너 그것도 몰랐어?”

-이게 뭐야.

나중에 찬열이는, 이 상황을 ‘총체적 난국’이라고 칭했다.











전화를 끊고 찬열이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그 날, 술을 잔뜩 마셨지만 집에는 들어와서 잤다고 생각했나보다. 

나의 이야기를 들으며 찬열이 어머님은 둘이 결혼해야 된다며 박수를 마구 치셨다. 

내가 부끄러워 머리만 긁적이니 찬열이는 소리를 질렀다. 

그런놈(?)이랑 결혼하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나 뭐라나. 







전화를 끊고 난 후에도 사장님께 문자가 계속 왔다. 

누군가와 문자를 해 본 기억이 손에 꼽는 나로서는 사장님의 타자실력을 따라갈 수가 없었다. 

우선 아이스크림부터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다 먹고 나자 정말 빵빵해져서 움직이기도 힘들어진 나는 다시 소파에 누웠다. 

먹고 누우면 살찐다고 누가 그랬던 것 같은데. 찬열이가 그랬던가. 








“안되겠어. 내일 너네 가게 가야겠어.”

뭐? 나는 대답을 한 것 같은데. 그건 그냥 생각이었던 것 같다. 

아침에 눈을 뜬 것은 찬열이 침대였으니. 



급하게 인사를 하고, 아침까지 얻어먹은 후 우리 집으로 들어가자 

요새 내 세계에서는 외박이 유행이냐는 엄마가 나를 반겨줬다. 

핸드폰엔 부재중이 몇 통, 문자가 몇십통. 

나는 사장님한테 죽었다.











가게는 오늘따라 너무너무 바빠서 사장님을 마주칠 시간도 없었다. 

오늘은 집에 가서 꼭 족욕을 해야겠다. 

아직 의자에 앉아 확인하진 못했지만 발이 얼마나 부었는지 알 수 있다. 

평소에 이정도 까지는 아니었는데, 대기 손님을 위해 만들어 둔 공간까지 꽉 찼으니. 





사람들 말로는 어떤 파워블로거가 우리 가게를 다녀간 후 좋은 평가를 업로드해서, 

그 포스팅을 보고 찾아왔다고들 하는데 그 블로거는 내가 아는 그런 블로거들-인터넷에 올라오는-과는 다른가보다. 

소리 소문 없이 찾아갔거든.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홀 테이블 세 개를 정돈한 후, 홀이 비었다는 사실을 전달하러 가려던 나는 누군가를 발견한다. 

헐 저게 진심이었어? 나는 반갑게 인사하려다 그 앞에서 와이셔츠를 걷고, 

모자란 인원을 채우기 위해 서빙 중이신 사장님을 발견한다. 

저건 반칙이잖아. 




매일 자신을 꽁꽁 싸매고, 격식을 차리기 바빴던 사장님이 

저렇게 와이셔츠를 걷어 올린 모습을 보면 정말 뻥 많이 보태서 기절할 것 같다. 

나는 잠시 걸음을 멈추고 사장님의 자태를 바라본다. 

그러다 사장님과 눈이 마주친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너 어제 쟤네 집에서 잤다매.”

사장님이 턱 끝으로 찬열이를 가리킨다.

와, 엄마랑 사장님이랑 이런 것까지 말하는 사이가 되었구나.

근데 찬열이네 집에서 자는 건 일상다반사인데. 

찬열이 아버님이 지방근무를 하시는 터라 내가 찬열이 침대에서,

찬열이가 어머님과 함께 자는 것이 두 집 사이에선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 외박 축에도 못 끼는데…. 

내가 대답을 않고 생각에 빠져있자 사장님이 이마 정중앙을 톡 친다. 

이따 얘기하자며 사라진 사장님을 보다가 나는 찬열이에게로 다가갔다. 

마침 딱 찬열이 차례일게 뭐람.











“손님, 자리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순간 고민을 좀 했다. 야, 박찬열. 홀 비었어. 이렇게 말을 해야 하나. 아니면 정중하게 대해야하나. 

그런데 박찬열 옆에 앉은, 노란 머리의 한 남자가 박찬열의 다리를 툭툭 치며 말을 거는 것을 보며 생각했다. 무조건 모르는 척 해야지.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저게 사장이지. 형, 가자.”

“어? 어어.”

“너는 왜 내옷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어. 마음에 드는 게 없네.”

박찬열은 아직 크디큰 유니폼을 손으로 한번 툭, 건드리더니 나보다 먼저 앞서나가기 시작했다. 

저 멀리서 사장님의 따가운 눈빛이 쏟아진다. 

사장님 오늘은 잘하셔야 해요. 박찬열이 그 어떤 파워블로거보다 까다롭거든.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맛있는 거 줘. 그나저나 여기 소개 좀 할게. 여긴 내가 아는 형, 기범이 형.”

“안...녕하세요?”

“이거 소개팅이야.”

“뭐?”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찬열아?”

말을 뱉은 본인을 제외하고 모두가 당황했다. 멀리서 다가온 사장님까지. 

찬열이가 아는 형이라는 분도 함께 당황한 듯 보였다. 

우선 나는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눈에 보이는 아무 메뉴나 두 개 추천한 후 그 자리를 빠져나왔다. 

이게 무슨 일이람.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둘이 그릇을 비울 때까지 서빙 및 주문을 계속하던 나는 

아주 가시방석 위에 앉다 못해 가시로 된 옷을 입은 느낌이었다. 

박찬열의 따가운 눈초리와, 기범이라는 분의 당황한 눈빛. 그리고 알 수 없는 사장님의 표정까지. 

나한테 다들 왜 이러는 거야. 

피크였던 7시가 지나고, 가게 마감 시간인 10시가 다가오면서 홀은 하나 둘 비어갔다. 

이제 둘도 나가겠지 생각했던 것은 나의 오산이었다.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며 일어날 생각이 없는 박찬열. 친구지만 오늘은 정말 줘패고싶다. 

그렇지만 오늘의 박찬열은 무서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뭉치. 쟤 오늘 무슨 생각으로 왔대.”

“연애도 전에 잠자는 미친놈이 어딨냐면서 어제 화를 내기는 했는데.”

“..그래서 뭐라고 했는데.”

“뭐라고 해요. 자긴 잤는데.”

“이걸 어디다 써먹냐. 진짜로.”

사장님이 내 머리를 평소보다 무겁게 쓰다듬는다.

그리고 나보곤 카운터에 가있으라고 하고는 찬열이가 있는 쪽으로 향한다. 

물론 궁금한 마음이 크긴 하지만, 나는 저 무서운 박찬열을 이길 자신이 없다. 

처음 대학에 입학했을 때, 나를 쫓아다니던. 좀 질이 나쁜 오빠가 있었는데 그때 박찬열이 했던 짓을 생각하면….

아마 나는 평생 박찬열에게 개기지 못할 것 같다.







생각보다 사장님은 금방 돌아왔고, 그 뒤에는 계산서를 든 박찬열이 따라왔다. 

나는 영문모를 상황에 계산서를 가만히 받아 들 뿐이었고. 찬열이는 나를 한 번, 사장님을 한 번 쳐다보더니 가게 문을 열었다. 

손님, 계산은 하셔야….

“내 이름으로 달아놔.”

“사장님이 내시게요?”

“남자들끼리의 거래가 있었지.”

“박찬열을 설득했어요? 세상에.”

“내가 누군데. 영광인 줄 알아. 나랑 연애했으니 평생 운 다썼지 뭐.”

“그럼 나 이제 어떻게 살아요.”







사장님은 어깨를 으쓱하곤 뒤를 돈다. 

걷어 올렸던 와이셔츠까지 깔끔하게 정돈하는 뒷모습을 보며 나는 오늘도 한 번 더 반한다. 

주머니에서 진동이 울리는 것을 봐서는 박찬열이 문자를 보낸 것 같은데, 

이렇게 금방 해결될 거 뭐 하러 긴장했나 싶기도 하고. 

찬열이가 내 아빠지 뭐. 

체념하고 돌아서려는데 앞서가던 사장님이 다시 돌아온다.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생각을 좀 해봤는데.”

“네.”

“나랑 살면 될 것 같아.”

“네?”

그리곤 직원들이 눈치 못 챌 만큼 빠른 속도로 나를 끌어당겨, 입에 살짝 입맞춤을 하고 떨어진다. 

못내 아쉬운 눈치를 숨기지 못한 나를 보며 사장님이 크게 웃음을 터트린다. 

아직 할 말은 남은 것 같은데. 

아직 시간은 많으니까.







“이따 남은 거 마저 해요.”

“많이 컸다.”

“뽀뽀할건데.”

“그게 다야?”

“넵.”

이번에 아쉬운 쪽은 사장님 같구.

















+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루한 아는 형 = 오라이 찬열이 = 악덕사장 찬열이가 싫어하는 면접관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 | 인스티즈


나 = 루한

박찬열 = 악덕사장(이 글) 박찬열























+

오다주웠다. 15편이다.

오랜만에 온만큼 짬내서 15편 폭풍업뎃 (나름) 해봤슴니당 흐흐.

그리고 아직 초반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말인데 악덕사장 김루한은 20편으로 완결이 납니다.

미리 준비하고 있어야 덜 충격적일 것 같아서요 (긁적)

오랜만에 까메오 출연! 셀프염색하는 영상을 우연히 봤었는데 그게 뇌리에 박혀서..

그리고 우리의 성재는 이걸로 끝이 아님니다. 그랬으면 루한/성재 라고 하지도 않았어요 허허허

오늘 무한도전 되게 재미있었다면서요? 오늘 하루 잘 보냈어요?

저는 14편 댓글 곱씹고, 또 읽어보고 하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답글 모두 달아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안 나네요 TT

그래도 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저도 보답하려 노력중이고 항상 너무 감사하다 생각하고 있고.

할 말이 너무 많은데 뭐라 정리해야 할지 감이 안 잡혀요.

우리 콩덕들, 개구리들, 꾹꾹이들, 그리고 성실한 추천요정들 모두 너무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만큼 노력할게요! 

당신이 있어 오늘도 내일도 200프로 행복한 나날입니다 사랑해요♡












암호닉 신청은 25일 이후로 받지 않습니다.

잠시동안이니 걱정 마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슘슘
9년 전
독자18
뀨엉오ㅓ어어아ㅣ나얾 이게 얼마만에 일등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도플갱어 보자마자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 박찬열이 이렇게 나올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후 거래가 이렇게 성사된건가요?ㅋㅋㅋㅋ 박찬열 겁나 뭔 일이라도 낼것처럼 가더니 결국 너도 취업문 앞에서 무너지는구나....ㅎ(아련) 작가님을 이렇게 이틀 연속으로 만나게 될줄이야ㅠㅠㅠ 너무 햄보케여ㅠㅠㅠㅠㅠ 작가님 잘지내구있죠?ㅠㅠㅠㅠ 우리 곧 또봐여ㅠㅠ 아프지 말고 쉬엄쉬엄해ㅠㅠㅠ 진짜 이 더운날 아프면 답없다ㅠㅠㅠ 언닌 엊그제 아파서 죽다살아쒀...ㅁ7ㅁ8 하고싶은 말이 많지마뉴ㅠㅠㅠ 다음을 기약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저..저 왜 암호닉 신청을 안했을까요ㅠㅠ그래도 처음으로 이렇게 독자2해봐서 좋네요ㅎㅎ정확한 이해를 위해 오라이를 다 읽고 올까봐요..ㅎ조오금 이해는 가는것 같은데 잘 안가네요ㅜㅜ
9년 전
독자3
알림뜨길래 바로 왔어요!여주성격 너무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매력적이에요ㅠㅠㅠㅠㅠ그와중에 찬열이가 진짜 아빠같아요 찬열이같은친구 있으면 정말 좋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바닐라라떼
9년 전
독자11
우리 찬열이 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 찬열이랑 만나서 죠아써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김루한 덕분에 취업은 걱정없어서 좋겠다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마지막 카톡장면 이해 못하겠는데 혹시 악덕사장 전작과 관련있는 인물인가요?
9년 전
독자6
작가님은 아니지만!! 악덕사장 찬열이가 면접봤는데 생긴것도 이름도 같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그 박찬열 면접관이 루한이 친구구요, 이 전작인 오라이보시면 나와요!!!!
9년 전
독자9
아 전작이랑 관련이 있어서 이해를 못했네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
마지막이좀...이해가안되네요ㅠㅠㅠㅠㅠ
암튼오늘도 재밌엇어ㅛ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속사정이 ㅋㅋㅋ ㅠㅠ 혹시나 하고, 글잡담 눌렀는데 업뎃 됐을 줄이야. ㅠㅠ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
루하나!!!!!!!!설렘사할듯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좋다고완전좋다고ㅠㅠㅜ허류ㅠㅠ
9년 전
독자12
그전에 작가님 글을 본적이없어서 그글이랑 이어지는게많은거같아서 이해가잘안되네요ㅠㅠㅠㅠ앞에글을 다읽어야하나.......ㅠㅠㅠ포인트별로없는데..
9년 전
콩알탄
완결난 작품은 포인트를 풀어둡니다! ㅎㅎ혹시 보실 의향이 있으시다면..참고하시라는...
9년 전
독자13
으으ㅏ 김뤃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널사랑ㅎ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맨투맨이에옄ㅋㅋㅋ어맠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만날줄은 상상도못했어요ㅠㅠㅠㅠ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대찬열이 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하마하마 끄앙ㅠㅠ곧끝이야요?ㅠㅜㅠㅠ으아 싫어요ㅜㅠㅠ미리미리말해들일께요정말정말수고많으셨어요 쟈까님 제사랑받으세요 넙쥭
9년 전
독자16
으아니!! 무도보고왔더니 이게 무슨 횡재여!!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기억이안나요ㅠㅠㅠ
찬열이는 여주의 아빠같은존재인가요?
저도 찬열이처럼 아빠같은 존재가있었음 좋겠네요

9년 전
독자17
모악!!!!!ㅠㅠㅠㅠㅠ우와 오늘 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ㅎ으아ㅠㅠㅠㅠㅠ 진짜 찬열잌ㅋㅋㅋㅋ그런놈은안돼1!!! ㅋㅋㅋ ㅠㅠㅠ오늘도 너무 잘봤습니다
9년 전
비회원164.123
애정입니다! 찬열이 도플갱어라 해서 누굴까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오라이 또 보네여! 반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박찬열 멋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런친구 한명있으면 든든하겠다ㅠㅠㅠㅠㅠㅠ 물론 우리의 땡땡이는 친구가 찬열이 뿐이라서 조금 안타깝긴하지만..ㅠㅠ 그래도 그 한명인 친구가 찬열이라 다행! 그리고 이젠 루하니도 생겼고~ 근ㄴ데 이제 찬열이 ( 물론 악덕사장찬열이 ) 취업할수 있는건가요~~ 도플갱어랑 같이 일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루한이 너무 설래요ㅠㅠ♥
9년 전
독자20
재미따 ㅠㅠㅠ 빨리오셨어욤ㅁㅁ!!방ㄴ가방가 ㅠㅠ
오늘도 설레였습니다~~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모종의 거래가 이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진짜 여주성격이제 갈수록 매력적이네요
9년 전
독자22
찬열잌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최공
9년 전
독자23
산의입니당 !! 오라이 찬열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헹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도 읽고 이 것도 읽었지만 루한이 은근 매치가 안된다 .. 또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풍 업뎃 사랑해요 작까님 !!!!!! 헤 성재 역할이 더 있다니 기대할게요 , 루한이의 질투는 .. 그니까 남자의 질투는 참 바람직합니다 보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 ? 애 타는 게 참 좋아요 .. 아 이러니까 되게 이상하네 .. 악덕사장 찬열이랑 여기 여주랑 되게 친남매처럼 지내고 찬열이가 여주한테 아빠인 것 같아서 참 .. 사랑스럽다 !! 불 무서워하니까 같이 노력해주는 찬열이는 .. 너는 !! 사랑한다 !!!!! 후 정말 이런 남사친이 세상에 있다면 !!!!! 벌써 고백했을 텐데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러고보니 기범이 특별 출연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노란 머리라길래 혹시나 세훈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기범이었다니 .. 작가님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은근 샤이니 자주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 넹 이번 편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 작까님이 무한도전하니까 생각나네요 이번 편 재밌었어요 꼭 보세요 ㅋㅋㅋㅋㅋ 꿀잼 ..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사랑합니다 !! 저도 작가님이 있어서 200% , 300% 혹은 그 이상의 좋은 나날을 보냅니다 , 언제나 힘내세요 !! 아 .. 맞다 .. 20편이 완결이라니 .. 진짜 얼마 안 남았네요 ,, 서운하다 !!! 그 때까지 쭉 달려요 !!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아빠네 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루루에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랰ㅋㅋㅋㅋㅋㅋㅋ도플갱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갘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ㅌㅋ잘읽고갑니다ㅎㅎ찬열아빠 ㅎㅎㅋㅋㅋㅋㅌㅌㅌ
9년 전
독자26
손나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콩알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 찬열이랑 악사루 찬열이를 어떻게 하실지 매우 걱정이었는데 역시 짱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 했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다 진짜 드라마로 만들어도 무리 없을 듯!
찬열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하.... 아빠같은 존재야 넌... 하... (먼산) 너무 쪼아!!!!!!!!!!!!!!!!
아 그리고 나 오늘 추천 일빠!
주워오신 15화 정말정말로 잘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짱잼

9년 전
독자27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오라이가 나올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 짱짱!!!! 그래서 도플갱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8
우유튀김이에여!!! 헐 이제 다섯편 남았는데 아직 성재의 활약이 남았나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ㅎㅎㅎ 그나저나 오늘도 워후~~~ 가게에서 뽑뽀를 막 쪽쪽 막 하고 말이죠 네? 이런 바람직한 사장님이있나ㅜㅠㅠㅠㅠ그리곸ㅋㅋㅋ우리 무공해 여주는 잤어! 를 남발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적응된 사장님만 필터링될 뿐이고.. 나머지는...(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이번엔 찬열이와 찬열이가 만났군요ㅋㅋㅋㅋ많이 놀라고 신기했나봐여 직접 전화까지ㅋㅋㅋㅋ는 사장님이 손가락에 불이 나도록 보낸 문자<잠 이 되버린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니까 봐준다..킁... 박찬열은 한다면 하는남자군여? 결국 가게로 찾아온ㅋㅋㅋㅋㅋㅋㅋ기범이를달고ㅋㅋㅋㅋㅋㅋ하지만 역시 루사장님 갲쨩... 인맥으로 해결한건가욬ㅋㅋㅋㅋㅋ취업 다메욬ㅋㅋㅋㅋㅋ프사에서 서러움이 느껴지네요... 찬열아 이번에는 찬열이가 널 취업에 성공하게 해주..겠져?ㅋㅋㅋㅋㅋ카톡도 싴하게하는 사장님ㅋㅋㅋㅋㅋ센스있게 바로 용건을 꺼내주시는 ㅋㅋㅋ 행운을 빌게 자녀라... 16편도 곧 주워와주실거라 믿어요ㅎㅎ..는 농담이에여 언제오든 악덕은 항상 옳습니당!!!!!!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악덕행쇼!!!!!!!
9년 전
독자29
어제 오라이썰 다봤어요ㅜㅜ 그리고 이글보니까 허류ㅜㅜㅠ 진짜 손오오오오오오름ㅜㅜ 흑흑!
9년 전
독자30
솔이에요ㅠㅠㅠㅠㅠ오다주웠다니요ㅠㅠㅠㅠ그런 말투 제가 완전 좋아하죠ㅠㅠㅠ츤츤 전 츤데레를 사랑하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빠른업뎃 사랑해요ㅠㅠㅠ작가님은 사랑 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31
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맥짱루한사장님이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달달하네여 뽀뽀도하긍♥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찬열이 나와서 웃고지나갔는뎈ㅋㅋㅋㅋ 그걸로딜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크롱이에요~!
여주의 아빠인 찬열이ㅠㅠㅠㅠㅠㅠ여주는 좋을것같습니다ㅠㅠㅜㅠ루한이에 찬열이에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열릭이에요! 같이살자니ㅠㅠㅠㅠ 지금도 설레죽을거같은데 맨날 아침마다 얼굴보고 어떻게 숨셔요ㅠㅠ 그리고 찬열이 성격 친구로서는 짱짱이네요ㅠㅠ 남자들끼리의 거래라고하길래 뭐지뭐지했는데 취업으로 거래를 성사시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한 사람이 둘이나있으니 여주는 행복하겠네요ㅎ 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완전귀여웤ㅋㅋ찬열잌ㅋㅋㅋㅋ저런거래가있었구마잉ㅋㅋㅋㅋㅋㅋㅋ 오라이애들이 이렇게 중간중간나오는거 너무좋아여ㅠㅠㅠㅠ 저의 한가지소원은 오라이여주랑 악덕사장여주랑 만나는건데... 오라이 남자주인공들통나서안되겠져....? 여주둘이 나이차많이나서 안되겠쨔...? ㅋㅋㅋㅋㅋㅋㅋㅋ한회한회거듭할수록 재밌어져요!
9년 전
독자36
규야예요!!!헐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악덕사장에도 찬열이가 있어서 오라이 찬열이는 등장하지 않을 것 같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면접관으로 등장... 남자들의 이야기는 취업에 관한 이야기였나봐요?! ㅋㅋㅋㅋㅋ아 오늘도 진짜 재밌네욬ㅋㅋㅋㅋ오라이 찬열이가 이렇게 등장할 줄이야...이와중에 루한 사장님은 같이 살면 되겠다니ㅜㅜㅜㅜㅜ좋네요..ㅎㅎ 설레라... 벌써 15편ㅜㅜㅜㅜㅜ완결이 얼마 남지않았네요 아쉬유ㅓ라ㅜㅠㅜㅜ오늘도 잘 읽고가요ㅜ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업으로 거래를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의 찬열이 오랜만이여서 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사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살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바밤바)
9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콤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대바깅다ㅣㅜ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대박이잖아ㅠㅍ픂ㅍ요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찬열이다매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친열이다!!!찬열이가 둘이다!!!!ㅋㅋㅋㅋㅋㅋ찬열이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차마말은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있잖아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1
!/!?!?!?!?!!!!!!!!!!!!!!!!!?????????????????????????????20편이완결이라뇨!!!!!!!!!!!!!!자까님!!!!!!!!!!!!
9년 전
독자42
곰탱이에요!!!아찬열이진짜아빠같다ㅠㅠㅠ취업꼭잘되길ㅠㅠㅠ그리고루한.. .♥♥너는L.O.V.E....ㅠㅠㅠㅠㅠㅠㅡ멋있다진짜
9년 전
독자43
크림치즈에용!!!와 오랜만에 오라이찬열이네요ㅠㅠㅜㅜㅠㅠ너무반가워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악덕사장찬열이도좋고ㅜㅜㅜㅜㅜㅜ오라이찬열이도좋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도좋고ㅠㅜㅜㅠㅠㅠ작가님은 사랑입니닷...♥
9년 전
독자44
산딸기예여!
아놬ㅋㅋㅋㅋㅋㅋ 그럼 루한이가 오라이 찬열이한테 잘 말해서 면접 합격한걸로 해 주려고 하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짱짱인거래네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라마에요! 아..그래서 찬열이가 그냥 갔구나 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바로 되넼ㅋㅋㅋㅋㅋ 기범아ㅠㅠㅠㅠㅠ 기범이 당황했엌ㅋㅋㅋㅋㅋ 하긴 나같아도 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 오라이찬열이 오랜만에 보는거같네요ㅠㅜㅜㅜㅜ 루한사장님 이렇게 설레기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46
난똨ㅋㅋㄱㅋㅋ루한이엄청말잘할줄알았는다ㅐㅋㅋㅋㄱㅋㄱㅋㅋ그런거래갘ㅋㅋㅋㄱ킄ㅋㅋㄱㅋㄱㅋㄱ
9년 전
독자47
헐 20편이 마지막ㅣ구나ㅠㅜㅠ
9년 전
독자48
우엉어어ㅓ엉ㅇ어어완전재밋어ㅠㅠㅠㅠ취업디메욬ㅋㅋㅋㅋㅋㅋ찬열이취업하겟구만 잘보고가요ㅠㅠㅠㅠ작가님너무재밋어요..♥..
9년 전
독자49
아ㅏㅏㅏㅏㅏㅏ 조금만 더 있음 악덕사장 루한을 못본다니 ㅠㅠㅠㅠㅠ 이렇게 슬플수가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거래가 이런거였구나ㅋㅋㅋㅋㅋㅋ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김루한 츤데레상남자였는데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더플갱어 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현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플갱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라이 찬열이 이렇게 등장ㅋㅋㅋㅋㅋㅋ갑자기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기범군이 특별출연ㅋㅋㅋㅋㅋㅋ오라이에서 민호군에 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어용
9년 전
독자53
루한아ㅋㅋㅋㅋ찬열이랑 거래라니ㅋㅋㅋㅋㅋㅋㅋ루한아 멋있다ㅠㅠ
9년 전
독자54
호미에요ㅋㅋㅋㅋㅋ찬열이ㅋㅋㅋㅋ아빠네요ㅋㅋㅋㅋ아 오늘편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ㅋㅋㅋㅋ오라이랑 이어지는거 너무 재미있는거 있죠ㅋㅋㅋㅋㅋ짱짱
9년 전
독자56
허..ㄹ..대박 루한이랑 오라이 면접관이라니...!!!루핸이 발넓네욯ㅎㅎㅎㅎ카이랑도알고 역시..사장님bb멋져용
9년 전
독자57
쎄쎄쎄훈입니다 !!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ㅣ가 진짜 아빠같네요 ㅠㅠㅠ자상하고 완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하....설레네요 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58
켄갱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총체적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드라마였으면 찬열이 1인 2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교처세왕 서인국처럼 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알탄님 오늘도 하ㄴ트.(♡)

9년 전
독자59
알로에에여ㅋㅋ찬열이가 완전 아빠네여 아빠ㅠㅠㅠㅠ저런 듬직한 남사친있으면...ㅠㅠㅠ오늘편 왜 이렇게 재밌는건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붉은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완전....루남편......사장님말고 어서빨리남편이되길....휴ㅠㅠㅠㅠㅠ찬열이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은궐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69
오다주웠다(투척)
아 김루한 진짜 인맥 써먹기 있습니까?ㅋㅋㅋㅋ 설렘잼ㅋㅋㅋㅋ
근데 저거 표지 타오 시강...어쩔거야(한숨)

9년 전
콩알탄
타오시강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예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나한테 표지선물 많이 주면 내가 좋아 죽으라는거죠 맞죠 그럼 어쩔 수 없지 (조아주금)
9년 전
독자83
내가 원래 저격수잖아요 탕탕
9년 전
독자61
흐에에에에에♥♥ 앞으로도 좋은글 감사합니가!!ㅎㅎ
9년 전
독자62
판다입니닼ㅋㅋㅋ역시 설마설마했는데 오라이의.차녀리가.맞았엌ㅋㅋㅋㅋ하지만 붐위기는 좀 다르졐ㅋㅋㅋ으엌ㅋㅋㅋ김루한진짴ㅋㅋㅋ개능력자넼ㅋㅋㅋ여주가젤부랴움ㅠㅠ
9년 전
독자63
앜ㅋㅋㅋㅋㅋㅋ마지막켜ㅋㅋㅋㅋㅋㅋ반젆ㅎㅎㅎ역시재미써요 둘이어지는게너무조이여
9년 전
독자64
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마지막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커플은 진도가쭉쭉나가넿ㅎㅎㅎㅎㅎㅎㅎㅎㅇㅏ주좋았섷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5
으댜댜댜댜다타더있을줄알앗는대20화가끝이라니ㅛㅠㅠㅠㅠㅠ아아쉬워ㅠㅠㅠㅠㅠ너무아쉬워요 벌써왔길래오늘제눈을의심했잖아요ㅠㅠ콩알탄님이러시면...너무사랑스럽잖아요...♥ 이번편도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66
모카입니다.
제가 바로 작가님의 사랑둥이♥
.. 죄송해요
아닠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 취업엨ㅋㅋㅋㅋ 넘어갔엌ㅋㅋㅋ 여기서 20대의 현실을 보는거 같은... 아하핳ㅎ...
그래서 루한이가 너무귀엽다고한다

9년 전
독자68
으어ㅠㅠㅜㅜㅜ스릉합니다ㅜㅠㅜ루한♥♥♥♥♥♥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취업으로 해결지었구낰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그나저나ㅜ저번편 댓글에 ㅋㅋ찬열잌ㅋㅋㅋ안나온다고 딸키워봤자 소용없다고 댓글달자마자.....☞☜ 이렇게 찬열이가 뙇ㅎㅎㅎㅎ♥ 쪼아요쪼아요 ~.~ 저 둘 달달함도 좋구여๑•ิ.•ั๑ 오늘 뭔가 조용하다 했더닠ㅋㅋㅋ성재랑 학연이가 조용했군여ㅠㅠ작까님때문에 맥도날드 먹고싶자나여ㅠㅠㅠㅠ흐엉
9년 전
독자71
알파카에요! 사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늘도설렙니다ㅠㅠㅠㅠㅠ늘잘읽고있어요!! ㅎㅎ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 ^0^!
9년 전
독자72
헐....충겨규ㅠㅠㅠ악덕사장을 엄청 좋어했던 독자로서 완결이 가까워지고있다는게 서운하지만ㅠㅠㅡ이렇게 좋은 글을 만난 것도 큰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완결까지 작가님과 함께 달릴게요ㅠㅠ
9년 전
독자73
아 면접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0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질투귀여워요ㅜㅜㅜ오라이를 보고와야 제대로이해가되겠네용ㅜㅜ정주행해야겠다 오늘도재미있었어용 작가님!!!!
9년 전
독자75
슈웹스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오라이찬얄잌ㅋㅋㅋㅋㅋㅋ키캌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먄접ㅂ관이엿어!!!!!
9년 전
독자76
아 찬열이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짜 와 루한도 그렇고 왜저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기린뿡뿡이에요! 오랜만에 찬열이 등장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주의 어법은ㅋㅋㅋㅋㅋ 이렇게 루한은 나쁜놈이되고....ㅎ 찬열이가 가게에 와서 소개팅이라고 했을 때 저 또한 당황..ㅎ 하지만 김사장님ㅋㅋㅋㅋㅋ 능력에 인맥까짘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주위사람들을 다 잡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야채밭이에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직원 몰래 끌어당겨서 입맞춤이라니요...너무 행복한일 아닌가여..ㅎr 정말 작가님 제 심장 어택할려고 마음먹으셧나 정말
9년 전
독자79
그냥이무생각ㄱ없이인티들엉왓는데이렇ㅎ게알림ㅇㅣ딱!!!!!!!!기분조화영♥사당해영ㅇ♥이십화라니ㅠㅠㅜㅜㅜㅜ그랴도좋아요전이제직가님전글정주행ㅇ해여하는ㄴ대ㅠㅠㅠㅠㅠ시간이없어서못하고잇었엉슈ㅠㅠㅠㅠ빨ㄹ리해야하는데ㅠㅠㅠㅜㅜ히튼사랑합니당하트
9년 전
비회원22.95
작가님! 갤럭시 그랜드예요! 나는 무엇보다 이 소설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브금도 완전 내 취향이고 여주랑 루한이랑 간질간질하게 사귀는 것도 그렇고 다 좋네요ㅎ
9년 전
독자80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기있게 와서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쳇 기대했는데 퓨퓨 그래도 훈훈하게 끝나서 좋군요! 루한이랑은 가면갈수록 달달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20편이면이글이끝난다니ㅠㅠㅠㅠㅠ흐엉아쉬워요ㅠㅠㅠㅜㅠㅠ제가지금껏본루한이글중제일재밋었는데!!!뭐아직5편이나남았으니깐요...ㅎ...이제루한이가야주를엄청나게좋으하는게보이는것같아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그리고오늘의포인트는바로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닼ㅋㅋㅋ오늘도재밌었어요!!!!
9년 전
비회원140.99
헐...왜...20편이...마지막이에요....왜여.....ㅠㅠㅠㅠㅠㅠ5편만 들려주세요ㅠㅠㅠ아니 3편 아니 4편마뉴ㅜㅠㅠㅠ
9년 전
독자82
이십편이끝이라구요!!,!?!?!?!?!?!?!?!?!?
9년 전
콩알탄
넹 그렇슴다.. (훌쩍)
9년 전
독자84
오라이찬열이나오니까오랜만에오라이생각도나고좋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어반입니다 세상에....우리 기범이 왜 여기있어......보고 반가워서 깜짝 놀랬네ㅜㅜㅜ 오늘 오라이 찬열이도 잠시 간접 출연 했네욬ㅋㅋㅋㅋㅋ도플갱엌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그나저나 루한이는 찬열이가 면접 본 곳이 오라이 찬열이가 다니는 회사라는 걸 어떻게 알곸ㅋㅋㅋㅋㅋ찬열이는 이렇게 여주와 자신의 취업을 놓고 거래를 합니다....불쌍한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업에 팔렸네욬ㅋㅋㅋㅋㅋㅋ오늘 깜짝 출연들이 많아서 깨알 재미가 가득한 거 같아요 잘 보고 가요ㅋㅋㅋ
9년 전
독자86
느허호옿어류ㅠㅠㅠㅠ아 개달달해ㅠㅠㅠㅠㅠ넘 좋다 루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박챀ㄴ열도 넘 귀여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가란이예요ㅜㅜㅠㅠㅠㅠㅠ어째서 점점더 달달해져가는거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진짜ㅠㅠㅠ으허ㅓ허헣ㅎㅎㅎ허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귀여워요 짱짱
9년 전
독자89
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이해안가는이번편 오라이가 뭐뎌...그래도 루한아...설렜어 아...생각해보니까 나랑살면될것같아뭐야 왜생각해!!
9년 전
독자90
세젤빛입니다ㅠㅠㅠㅠㅠ우와아아아ㅠㅠㅠㅠㅠ오늘 찬열이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 루한이는 일을 담감하게 처리하는 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한이랑 점점 더 잘어울려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야겠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양양입니다!!!!왜죠!!!!!20편이 완결이라니!!!!으아아!!!하늘이 무너진다!!!!!!
9년 전
독자92
아ㅜㅠㅠㅠㅠㅠㅜ설렘사할거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나죽겟다루한아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짝짝이에요!!!!찬열이도취업난은..어쩔수없나봐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동명이인얘기나올때설마오라이찬열인가생각했는데맞았네욕ㅋㅋㅋㅋ반가웠어요진쨬ㅋㅋㅋ
9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밋다 솔직히 진짜 나오느인물마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기뻐요!!ㅎㅎ 헤헤 재밋게 잘 보고있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5
맴매맹
9년 전
독자96
아 금방오셨잖아요ㅠㅜㅠㅠㅠㅡ♡♡♡♡완전기다린거알아요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달달해ㅠㅠㅠㅠ아싸랑해요우!호우!!!
9년 전
독자98
오랜만에 온 뚜비뚜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사장님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심장저격당하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오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완전 뭐에욬ㅋㅋㅋㅋ그래서 찬열아 인정해준거지???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찬열이!왤케 귀엽져?ㅎㅎ휴ㅠㅠ루한이도 너무 좋아요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헐 귀엽다 ㅠㅠ 오늘도 다들 귀엽네요ㅠㅠ찬열아빠.. 나도 찬열아빠있으면...후..
9년 전
독자102
작가님..재미있어요..
정주행하러 갈께요..ㅠ ㅠ
꿀잼 감사합니다..ㅋㅋ

9년 전
독자103
프바사이긔 오늘편 겁나게 재밋어부렁부엉 아 근데 도ㅋ플ㅋ갱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닮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몰라여 오라이를 본적이 없엉! 아 근데 아에 안본다는게아니라 시간나면 볼게용~♥
9년 전
독자104
바수니)내가 츤데레 좋아ㅘㄴㄴ건어떻게일고
..오다주워ㅛ다하니...내기 젤 조와하눈멘ㄴ트...♥루ㅘㄴ이라 여주랑 평생행쇼!여기서 오라이차녈이를보니까 진따 스핀오프구니하는 느낌이 삑 어네요!오늘돞짱짱재미이써여!ㅇㅂ가에 미소를 뜨ㅣ우고 일ㄱ었다요!ㅎㅎㅎ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취업때문인구니 ㅋㅋㅋ 쨋둔 괘설렘 ㅜㅜㅠ르한이랑 걍 살지무ㅜ
9년 전
독자106
(머리가멍청해서이해가안되지만이해한척)
9년 전
독자107
요징입니다.역시 취업이 제일 중요하죠..ㅎㅎㅎㅎㅎㅎㅎ찬열이네회사에 찬열이가...ㅎㅎㅎㅎ 쨋든 한단ㄱ메 또 클리어~^3^ 이제 결혼만하믄 되겟네요ㅠㅠ 20편이 완결이라니 이러케 아쉬울데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난히... 20편이 끝이라니 왜죠.. 영영 안오는건ㄴ 아니죠? 하여튼 뒤에서 저런거래가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자까님 또또캥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찬열아잘보야게싷닼ㅋ
9년 전
독자110
됵옹입니다아! 네? 뭐라구요20편이 완결이라구요? 그런말 저는 못들은 걸로할게요... 그냥 나 결혼할때까지 쓰면 안되요?(독신을 결심한다) 열잌ㅋㅋㅋㅋㅋㅋ열아...그런남자였니..?취업이중요한 그런남쟈...☆이해할게!하핳!! 근데 그래서 잣다고 안잣..이게중요한게아니죠.. 러브러브행쇼♡
9년 전
독자111
헐 암호닉 안받으세요?;ㅅ; 잠시동안이시라니까 기다려야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끝! 하고 여유롭게 댓글 좀 달아볼랬더니 세상에나...벌써 네시야. 숙제가 열댓장이 남아있는데 일났네요. 이게 다 작가님 글이 너무 재미있어서 그래요! 그리고 전편 사담에서..ㅂㄷㅂㄷ 우리 여주 얼마나 귀여운데 여주를 싫어하져? 대체 왜 때문에? 오히려 제 일에 책임감 갖고 불에서 극복해보려는 의지가 얼마나 기특한데! 여주 과거 너무 안타까워서 혼났쟈나요.. 여주엄마도 안타까워서 혼났쟈나요..;ㅅ; 여주모녀 생각해주고 배려해주는 루한이 멋있어서 혼났쟈나요...으나ㅏ나ㅏ 여주랑 루한이랑 성재랑 여주엄마랑 찬열이랑 찬열이 엄마랑 학연이라우다다다다ㅏ 행복해라!!!!!!
9년 전
독자112
프라다예요!!!찬열이아빠를 어찌 설득하셨나 했더니 이런 비밀이 있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면접관은 박찬열이 오라이의 찬열이였다니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뽀뽀 하는거 서로 아쉬워하는거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5편밖에 안남았다니요(진지) 에이 이런 거짓말은 사양하겠습니다....왜ㅠㅠㅠㅠ왜죠ㅠㅠㅠㅠㅠㅠㅠ으히어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루거에요!
지금보다니 제가 봐여..ㅠ
와이셔츠입고 서빙이라니; 코피퍽발...(설렘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맥사용하기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20편이 완결이라녀...?....저 슬프쟈나여.....흙흙....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14
확실히 연애를 하니까 정말 좋네옇ㅎㅎㅎ
9년 전
독자115
마지막카톡 무슨말인가이해못했는데 댓글보고알았네요ㅋㅋㅋㅋㅋ아니 박찬열 역시 취업문제에 무너지는 대한민국의 20대네요 루한이질투하는게 왜이렇게좋을까요
9년 전
독자116
역시 취업때문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헐설렌다....댓글처음달아봐요재밌다ㅜㅜ신알신할게요
9년 전
독자118
똑같이 생걌단 말 듣고 바로 오라이 찬열잌 거 눈치 챘죵ㅎㅎ
9년 전
독자119
아취업때문에??ㅇㅎ좋았어이로써찬열ㄹ아빠한테인정빠밤ㅁ내암호닉이뭐였더라..(심오)
9년 전
독자120
루하니가 와이셔츠라뇨ㅠㅠㅠㅠㅠ소매를걷는다뇨ㅠㅠㅠㅠㅛㅠㅠㅠㅠㅠㅠ어떠케 상상하니까 너므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234.204
하설레ㅠㅠㅠ오늘도 설레고가네요 ㅠㅠㅠ그나저나 20편이 완결이라니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박찬열진짜웃겨ㅋㅋㅋㅋㅋㄱㄱㄱ결국취업이야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초코에요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음.. 설명을 봐도 모르겟지만 이해한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루루(๑⊙_⊙๑경수이모티콘만쓰는거보단가끔변화도괜찮은거같아서^^~그건그렇곸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취업에여주를넘기다니...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업에넘어간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쇼♡
9년 전
독자126
오라이 다 읽었는데 읽은지 하도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탕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얼른 읽으러 가야겠어요!
9년 전
독자127
꺄룰입니다!이번편도 재밌게 읽고갑니다~~악덕사장이 20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128
얄라리얄라에요!! 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불쌍한우리찬열이..취업땨매..ㅠㅠㅠㅠㅠㅠ그랴도 찬열이같은친구나오빠잇엇으면좋겟다ㅠㅠㅠㅠ 오늘도루한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아박찬열ㅋㅋㅋㅋㅋ취업의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저는 왜 마지막 카톡이 이해가 안되는거져 작가님 전 작품들을안봐서그런건가여 ;ㅅ; 방학한 김에 정주행해야겠어여!
9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업때문에 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그렇레 쉽게내주면우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눈두덩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들ㅋㅋㅋㅋㅋㄱㄲㄱㄲ미치게하넥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어떻게 똑같은 박찬열을 넣으실생각을 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ㄱㅋㅋㅋ그냥 넣은건줄알았는데 마지막ㅋㄱㅋㄲㅋㄱㅋㅋㅋ악덕사장 찬열이 이렇게 쉬운남자였냨ㅋㅋㅋㄱㅋㅋㅋ취업 다메욬ㅋㅋㅋㅋㅋ그리고 기범이는 왴ㅋㅋㅋㅋㄱ오라이에 경수랑 민호보는것같아서 빵터졌어욬ㅋㅋㅋㄱㅋㄱ이것이 바로 데자뷰!!!!오라이나 악덕사장이나 당사자들은 모르는 소개팅ㅋㅋㅋㅋㅋ휴..그리고 자까님 브금에 푹 빠졌쟈나여..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슈가볼인데요ㅠㅜㅜ맨날 유튜브들어가서 노래 무한반복ㅠㅜㅠ오늘도 좋은글 좋은브금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3
그런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닮은사람이라고 해서 뭐지뭐지 했는데ㅋㅋㅋㅋㅋ작가님 좋은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엮였네요 오라이랑ㅋㅋㅋㅋㅋㅋ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핫초코에요 오라이? 전에 작가님이 썻던 글을 안봐서 무슨말인지잘모르겟어오ㅠ
그래도 뭐 잘된거겟지?ㅋㅋㅋㅋㅋㅋㅋ(단순)그런데20화가 완결..? 오! 이런! 아쉽다ㅜㅠㅠㅠ악덕사장도 귀여웠는데ㅠㅠ 그래도 아직 남았으니까 다음편기대하고있을께요!!

9년 전
독자136
시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만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왜 찬열이가 쉽게 수긍하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오늘도 사장님은 여전히 멋있고 좋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ㅇ 지 앞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때문에 허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역시 취업ㅎㅎ 그 면접관이 오라이 박찬열이라니ㅋㅋㅋ그건 그렇고 같이 살자고? 흐흐흫 좋네요 ㅇㅅㅁ
9년 전
독자139
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 ㅠㅜ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진짜 여주는 조금있으면 불공포증도 극복하겟죠?? 헐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성격이제 점점 나아지고잇어!!!
9년 전
독자1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업에 넘어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안녕 언니~ 루나야! 나는 남자 보컬을 정말 독특하지 않으면 대체로 안 좋아하는뎅… 그래서 블락비 유권이나 엑소 종대, 나인뮤지스 세라 그리고 샤이니는 다 사랑이지만 특히 기범이 같은 찢어지는? 날카로운? 보컬 아니면 웬만해선 잘 안 듣는데. 이 보컬은ㅋㅋㅋ 되게 부드럽당. 지쨔 내 스타일 아닌데 귀에 박히는..? 기교가 화려하지 않아서 그런가. 자아 그럼 시작! 불을 정말ㅋㅋㅋㅋ 정복! 하기 위해, 루사장님>>>>>넘사벽>>>>>>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고답이. 나 이거 버스에서 읽으면서 쓰고 있는ㄷㅔ 약속시간 5분 남아서 엄청 쫓긴ㄴ당 하여튼.. 나는 맥도날드를 별로 안좋아해.. 물론 크라제버거가 짱이지만 케이에프씨 트위스터도 좋아하고.. 굳이 버거를 골라야 한다면 버거킹 와퍼 좋아해! 내가 케찹을 안 먹어서 감자튀김 먹을 때 그냥 먹거든. 애들이 나랑 있으면 케찹 추가 안 해도 된다고 좋아해 흑흐그흑 어이구 찬녀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녀라ㅠㅠㅠㅠㅠ 얘도 근데 진로에 자꾸 부딪히네.. 루는 너만 있으면 된다고 하게찌만 도움이 되고 싶은 이 기분은 본능인 게 틀림없어. ㅇㅏ근데 명불허전 박다정... 박다정시...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모태... 이거 자꾸 다른 남자한테 맘이 가는뎅? 나는 전형적 애교없는 스타일이라 어른들한테 애교를 안 부리는데 어른들이 날 좋아하시는(?) 공부 잘하게 생겼대.. 심지어 나는 진짜 음식을 정말로 보는 사람이 그만 먹고 싶을 정도로 안 복스럽에 먹는 습관이 있는데. 그게 막 더럽게 먹는다는 게 아니고 깨작댄다? 고 하나. 남들보다 훨씬 더 오래 잘게 부서져야 목에서 넘어가서 ㅋㅋㅋ 너무 오래 물고 있는다고. 심지어 립서비스도 못함 맛있는 것도 맛있다고 하지를 모태.. 그런뎈ㅋㅋㅋㅋㅋ 사장님 집에서 잤다고 하면ㅋㅋㅋㅋㅋㅋㅋ 어쩌려고 그래... 찬열이 엄마는 진짜 친엄마 같아 막..ㅋㅋㅋ 찬열이는 정말 고답이를 친구? 혹은 여동생? 정도로만 생각하는 것인가.. 나는 사람이 많은 것도 싫고 바쁜 것도 싫어서 발이 부을 만큼 어디를 다녀본 적이 없어 물론 높은 굽 신고 쇼핑 갔다 오면 물집 잡히고 피와 물의 축제가 열리지만..! 헐 근데 나 키 짱조아해 헐 키보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샤이니에서 젤 조아하는 애가 키보미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버마!!!!!! 너무 매력있게 생기지 않았어? 나는 되게 고양잇과? 뱀과? 하여튼 슬리데린미 넘치는 얼굴을 좋아해 엑소에서 제일 내 취향대로 생긴 사람이 세훈이고 블락비에서는 유권이 그리고 빅스에서는 레오... 레오 뮤비 짱잘생겼던데 그리고 또.. 음.. 요즘 내ㄱㅏ 레드벨벳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데 슬기가 진짜 내 취향.. 얘는 물론 곰을 닮았지만. 하 어떻게 콩알탄의 인물 설정은 이루나의 취향을 관통하는가 박경리부터 임시완도 그랬지ㅠㅠㅠㅠㅠ 음.. 아 그게 오라이 찬녀리여써? 능력남 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쥬금... 주ㅜ금....... ㅇ-<-< 오늘도 글 써 줘서 고마워! 쓰다보니 이게 무려 11일 전 글이야..
9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이 인맥이 넓으니 다 돼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왜 이렇게 귀엽냨ㅋㅋㅋㅋㅋㅋ하긴 취업이 엄청 중요하지..
9년 전
독자144
취업으로 거래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는 요리만 잘하는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아 그러면 여주랑 안 살 생각이었니? 당연히 같이 살아야지!!!!!!!!
9년 전
독자145
그린티라떼예욬ㅋㅋㅋㅋㅋㅋ 취업으로 찬열이를 이기다닠ㅋㅋㅋㅋㅋㅋ 헐근데 오라이 찬열이!!!! 꺄 오랜만이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이렇게 금방 된거지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경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 왜 뽀뽀만 한다니까 아쉬워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취업가지고 모종의 거래를 했구나 귀엽다
9년 전
독자147
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다주웠다 15편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8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플갱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9
취업때문이군요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으로 거래성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1
ㅁ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박살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미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김루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 정주행갈게요 핱!트!
9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딜을 했다더닠ㅋㅋㅋㅋㅋ 둘 다 귀엽네욬ㅋㅋㅋㅋㅋ 그쳐 취업이 중요하죠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9:52 ~ 5/8 9: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