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콩알탄 전체글ll조회 6221l 8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아고물 01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BGM :: 딕펑스&전지윤 - 소울메이트






















“근데 걔는 왜 집을 나갔대냐.”

“야!”


여자가 지호의 등짝을 마구 때린다. 

악. 억. 듣기만 해도 괴로운 신음들이 이어지고 적당하다 싶었는지 여자가 멀어진다. 

얼얼해진 등을 부여잡고 지호는 여자에게 불그스름한 등에 대한 책임을 묻는다. 

여자는 모른 척 다시 자리에 앉는다.










“내가 그렇게 앉아있으면 손님 다 떨어져 나간댔지!”

“아프다고!”

“양아치야!”

“내가 뭐!”








여자가 다시 일어나 성큼성큼 지호의 앞으로 간다. 

지호는 잔뜩 겁을 먹고 슬금슬금 뒤로 물러나지만 하나도 소용이 없다. 

결국 두어 대 더 맞은 지호는 입을 다물고 먹던 사탕이나 마저 먹는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여자를 한 번

지호를 한 번 쳐다보곤 고개를 갸우뚱한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지호는 지나치게… 강렬하고, 

여자는 지나치게 순박하다.








몸에 맞아보이지도 않는 헐렁한 교복 블라우스, 그리고 무릎을 덮고도 더 내려오는 교복치마. 

질끈 묶어 올린 생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 

여고생들 가방에 파우치 하나쯤은 필수라는 요즘 세상에서 보기 드문 여고생이 아닐까. 






게다가 여자의 발치에 놓여있는 것은 다양한 나물들. 

빨강, 파랑. 색색의 소쿠리 안에 담긴 나물들이 물방울을 방울방울 달고 있다. 

직접 썼는지 정말 딱 전형적인 ‘여고생 글씨’의 팻말들. 









“이게 곤달비인가?”

장바구니를 양손에 들고 지나가던 아주머니 한 분이 여자에게 묻는다.

여자는 단숨에 자리에서 일어나 아주머니가 ‘곤달비’라 칭한 나물을 집는다.




“이렇게 줄기를 보시면 구분할 수 있으세요. 이건 곰취구요.”

“아아.”

“곰취로 찬 만들어서 밥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젊은 애가 별걸 다 아네.”

“제가 이 바닥에서 몇 년인데요~”

허리에 손을 올리고 환하게 미소를 짓는 여자를 보며 아주머니도 덩달아 웃는다. 

여자는 아무래도 남들까지 웃게 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를 보는 지호까지 함박웃음을 지으니 말이다. 









아주머니가 결국 곰취를 잔뜩 사 가신 후, 

다시 지정석인 목욕탕 의자에 앉은 여자가 지호를 향해 까딱까딱 손짓을 한다.

지호는 사탕을 뽁, 뽑아낸 후 궁시렁댄다. 











짝짝. 지호가 두 손바닥을 마주치며 크게 소리를 낸다.

나물 사세요! 싱싱한 나물이 단돈! 




여자는 지호를 흐뭇하게 바라보기만 한다. 

이게 진정 친구 사이인지, 

주종관계인지.











지호와 여자는 절친한 친구사이다.

다분히 오해의 여지가 있는 지호의 겉모습과 달리, 지호는 굉장히 선량한 학생이다. 

물론 아침에 선도부한테 몇 번 잡히고 운동장 몇 바퀴 도는 것을 제외하면. 

학교 출석률 100프로, 2년 개근을 자랑하는 고등학교 3학년. 


랩을 하겠다며 이곳저곳에 발품을 팔고,

수업시간에 조는 한이 있더라도 밤을 새워 가사를 쓰는 그런 소년.









그와 비슷하게(?) 여자는 굉장히 선량한 학생이다. 

7시 정각에 학교에 도착하는, 그러나 배고픔을 감추기 위해 아침은 어떤 물보다 깨끗하다는 아리수로 배를 채우고 점심은 급식으로 해결하는. 

그리고 방과 후면 근처 재래시장 한구석에서 나물을 판다. 

교복을 갈아입을 시간이 아까워 헐거운 교복을 입은 채로.







나물 제공은 주마다 오시는 트럭 아저씨 1,2,3. 

모두 여자와는 오랜 계약관계를 맺고 있다. 

항상 양질의 나물을 제공해주시는 고마운 분들.

여자의 성격 탓일까, 모두 여자를 진심으로 예뻐하고 있다. 

아니, 아저씨들뿐만 아니라 재래시장의 모든 사람들은 밝은 에너지를 풍기는 여자를 알게 모르게 마음에 담아두고 있다.








“오늘 되게 많이 팔았다.”

“다 내 덕분이지 야. 나중에 우유라도 사.”

“우유 값이 얼만데. 요구르트 하나 사줄게.”

주머니에서 지폐와 동전들을 꺼내 하나하나 세어보는 여자를 보며 지호는 혀를 끌끌 찬다.

저렇게 아껴서야 뭐가 되겠냐만. 




여자는 나물을 팔아 제 동생 하준이까지 유치원 졸업을 시키고 초등학교에 보낸 몸이다. 

물론 기초수급자로 자신의 학비와 급식비, 그리고 하준이의 초등학교 학비도 지원받을 수 있지만 그 외에도 들어갈 돈이 꽤나 되지 않는가. 

하준이의 먹성이 꽤나 좋은데다 지원받는 음식들은 다 인스턴트식품인 탓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준이는 도대체 어디 있을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곧 찾을 거야. 짭새들도 엄청 찾고 있대잖아. 시장 아줌마들 파워가 얼만데. 너 이 동네 아이돌이야 아이돌.”

“또 그 소리. 나 오늘은 4단지 돌거니까 같이 안 가줄 거면 집에나 가.”

“너 의리 없게 그러는 거 아니다?”

“아님 너 좋다는 박경인지 뭔지랑 작업실에나 가던가!”

“걔 작업실 잘 안 빌려줘!”





빈 소쿠리를 품에 한 아름 안고 먼저 가버리는 여자를 따라 지호가 뛴다. 

여자는 하준이와 둘이 살기 위해 마련한 작은 판잣집 안으로 들어선다. 

소쿠리를 내려놓은 여자는 뒤따라 들어온 지호를 향해 메롱, 혀를 내민다.










“이 집은 언제 와도 으스스해.”

“야, 너가 집사줄 거 아니면 좀 조용히 해.”

“무서운 아저씨 오면 어떻게 하라고?”

“아 그거 왜 또 시켜.”





“너 입에서 욕 나오는 거,”

“섹시하다고?”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진짜 섹시해.”

여자는 질색하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항상 저런 농담을 던지는 지호지만 여자에게는 가장 의지되는 친구다. 

언급했든 밝은 에너지로 사람들을 몰고 다니는 여자지만 여자의 깊은 사정까지 이해해주고, 이렇게 항상 도움을 주는 친구는 없으니까. 

지호가 없었다면 여자는 높은 현실에 수십 번 좌절했을 것이다.










“아 그래서 무서운 아저씨 오면 어떻게 할 건데.”

“아저씨,”

“옳지.”

“고추 따버릴 거예요.”

“얼쑤!”

여자가 에라이 멍충아. 하며 소쿠리를 던진다. 

지호는 소쿠리에 맞으면서도 헤헤. 




오늘로 하준이가 편지를 써두고 집을 나간 지 딱 10일이 되었다. 

방학이라도 보충을 나가야 급식을 받을 수 있는 제도 덕에 여자는 매일 교복을 입는다. 

제 올지 모를 하준이를 위해 나물 파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하준이의 편지를 요약하자면 이렇다. 

‘누나 내가 돈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어! 조금만 기다려! 방학 끝나기 전에는 올 거야!’ 







하준이가 고등학생 정도만 됐어도 여자가 이렇게 걱정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준이는 초등학교 2학년.

이제 두 자리 수 덧셈뺄셈을 배우는 아이인데.

여자의 걱정이 많을 만 하다. 

그래서 오늘 여자는 4단지 아파트를 빙글빙글 돌 예정이다. 

물론 섹시를 논하는 지호와 함께.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남자는 유명 아이돌 그룹에 소속된 멤버다. 예명은 레이, 

그리고 실제 이름은 장이씽. 




실제로 중국인이며 중화권 그룹인 EXO에 소속되어 있다가 멤버중 하나인 첸(본명:김종대)의 영입으로 한국에 와 있다. 

한국 숙소가 따로 없는 터라 호텔을 돌던 중, 생각보다 한국 활동이 길어질 것 같다는 생각에 오피스텔을 하나 구했다. 

물론 이 오피스텔을 알고 있는 것은 본인밖에 없다. 

다른 멤버들이 알면 귀찮아질 것이 뻔했기에.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그런 남자는 오늘 아무 생각 없이 방송국 복도를 지나가다 자신의 눈을 의심한다. 

청소부 아주머니의 도구함에서 웬 남자아이가 나와 쪼르르 달려가는 것을 발견한 것. 

게다가 얼마 가지도 못하고 풀썩 넘어져버리고 만다. 

울 예정인지 오만상을 찌푸리더니 갑자기 입을 막는다.

남자는 모든 광경을 가만히 지켜보고만 있다가 복도 끝에서 다른 사람이 올 것 같은 낌새를 눈치채고 남자아이를 업는다. 

그리고 달린다. 





어디로? 

자신도 모르는 곳으로.







“아저씨, 돈 많아요?”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 | 인스티즈

“어?”

“연예인이에요? 가수? 돈 많이 벌어요?”

“구..아조씨 가수기눈 하눈데. 노 요기 이쑤면 안 돼.”

남자아이는 활짝 웃으며 남자를 끌어안는다. 

제 누나를 닮은 환한 미소다. 

물론 남자아이의 이름은 하준이. 






남자와 하준이, 

그리고 여자와 지호.

이 네 명의 이야기가 이렇게 시작된다. 





















♧이렇게 시작된 콩알탄의 신작♧

안녕하세요 콩알탄입니다! 이번에 신작 '아고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근데 어떤 독짜님이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이라고.. 애물단지라고 해주시더라구요?

근데 이거 너무 귀여워서 아고물 등장인물들 애칭을 제멋대로 정해봤어요. 애물단지들 ^3^♡

물!론!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의 스핀오프 작품이구요. 

(매스컴 대사전을 인용해보면 이전에 출간되었던 책의 등장인물이나 상황에 기초하는 소설이라고 하죠.)

그리고 지호는 악덕사장 성재보다 비중이 더 클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부터 제목이 넣어버린..ㅎ 



시간대는 정확히 말씀드리면 대형 스포가 되기 때문에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흐흐

악덕사장 완결도 아직 다 안 봤는데 왜때무네 이렇게 빨리... ;ㅅ;? 하고 물으신다면..

저는 정말 내일이 없는 콩알탄..이니까요!

자, 이번 작품도 잘 부탁드립니다! 





1화에서는 이제 암호닉 앙~대여! 

'가장 최신화'가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싸 일등이다 @센시티브@ 신청해여
9년 전
독자2
일단 읽고올게요..^^..
9년 전
독자7
어제 암호닉 신청 못해서 수능얼마안남은 고사미로 표지 선물해드린 독자임당 절 기억해줘여..♡ 아 엄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씽이 말투 진짜 언제봐도 귀여워요. 그런데 하준이는 초등학생답지않게 누나 생각해서 돈도 벌어올려하고! 그게 무슨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ㅎㅎㅎㅎㅎㅎ지호도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순둥순둥하니 귀엽고ㅠㅠㅠㅠㅠ으으 이번 여주는 뭔가 작가님 글처럼 상큼한 성격일거같아요. 애물단지로 또다시 작가님 글 달리겠습니당!
9년 전
콩알탄
당그니 기억하죠! 흐흐 암호닉 목록에 추가 완료했어요! 제 글이 상큼한..성격인가요? 곰곰..생각해보게 된다. 애물단지들과 함께 달려요!♡
9년 전
독자17
오라이 라인은 전부 상큼한 성격인걸료!
9년 전
독자3
아.. 저 레이X지호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어요!
와우 훙훙후웋우훙 기대할게요! 전 @망치@ 입니다!

9년 전
콩알탄
이렇게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안되는데 T_T 골뱅이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9년 전
독자46
수정했어요! 죄송합니다~
9년 전
콩알탄
아녜요! 이렇게 함께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망치님 앞으로도 함께 쭉 달려요!♡
9년 전
독자84
네♥
9년 전
독자4
@까꿍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 글을 꿀재뮤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이렇게 신청하면 앙댕다고 행능뎅! T△T
9년 전
독자5
아 그래여?ㅠㅠㅠㅠㅠ저번글에도 신청되어 있어서 이어지는줄 알았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골뱅이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맨 마지막에 써뒀는데..ㅠㅠ
9년 전
독자8
호잇 작가님 수정했어요. 제가 글 읽다가 댓글 빨리쓰려고 못봤었나봐여 지송
9년 전
콩알탄
8에게
아니에요! 제가 암호닉 실수하는 일이 많아서 조금 섬세하게 관리를 하려고 해서요 T_T 까꿍이님 목록에 추가 완료했구 앞으로 애물단지들과 함께 달려요! 함꼐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
@데코@또 신청해야되는건진 모르게찌만 혹시몰라서 재신청!!레이ㅠㅠㅠㅠㅠ이제 하주니누나랑 어떻게이어지게될까요...?그리고 그 하준이의 돈 벌수있는 방법도 궁그미궁그미ㅠ.ㅠ처음에 신알신왔는데 지호이름이있길래..설마?내가아는 그 우지호?지호?하면서 설마설마하고드루왔는데 우지호사진이ㅠㅠㅠㅠ얼씨구 지화자좋다~!제가 블락비를 엄청 좋아하진않지만 우지호가 매력이 펄펄넘치더라구요...헿 아까 욕하는거 섹시하다한거에서 설렌거비밀..지호야..나 욕 잘해 말 끝마다욕해줄수이써ㅜ♥물논.우디 레이보다는...뭐..예...똑같은 걸로하죠 ㅎㅎ!!레이 말투 진짜 쫀귀 ㅎㅎㅎ아고물이제 첫편인데 결말이궁ㄱ..(쿨럭)ㅋㅋㅋㅋㅋㅋ아니..뭐 이제시작이니까요(해맑)기대하구 신알신올때마다 달려올게요 ㅎㅎ마리 like우쏴인붤트처럼☆그럼 주말 즐겁게버내세여!뿅☆
9년 전
콩알탄
또 신청 맞아요! ㅎ_ㅎ 데코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끝까지 함께 달려주시면 됩니다!! 헤헤 목록에 추가 완료했고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9
아싸5등....♡ @너도콩알탄님빠순이냐?@
9년 전
독자10
읽고올게요....♡
9년 전
독자16
하준이 기특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편으론 그 어린나이에 벌써 세상을 알아버리다니 안타깝기도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건그렇고 레이 이렇게 귀여울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남자 답네요ㅎㅎㅎㅎ지호는 제목에 지호보고 지호?지코??????하면서 맞나?했는데......♡작가님 제 사랑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블락비 너무좋더라구요.....♡♡노래도 너무좋고 매력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절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목록에 추가 완료했어요! 이번 작품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1
@양양@ 으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뭔데 지호 설레냐.. 그와중에 레이하고 하준이 귀엽다능...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부탁해여!
9년 전
콩알탄
목록에 추가 완료! 양양님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12
@핑글이@로신청할께여...ㅎ...ㅠㅠㅠㅠㅠㅠㅠ콩알탄님글너무저아혀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핑글이님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3
@그린라이르@로 신청할게요! 레이하고 하준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콩알탄님 글만보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목록에 추가 완료했어요!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4
@치콜@ 로 신청하고 읽고오겠습닝당!
9년 전
독자19
여태껏 한 발 늦어서 암호닉은 신청하지 못하고 작가님 글을 늦게나마 주욱, 다 핥았는데 이번에는 암호닉을 신청하게되어서 정말 영광이에요 XD! 항상 느끼는거지만 작가님 글은 정말 몰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와, 작가님 글 올라왔네! 하고 분명 제목만 본 것 같은데 어느새 제 손은 스크롤을 다 내렸달, 까요ㅋㅋㅋㅋ 추천을 누르게 되는 것도 아직은 작가님 글 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제 취향저격, 탕탕! 게다가 오라이 글 등장인물을 다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한명 한명 풀어나가니 아쉬웠던 마음도 한겹, 한겹 풀려나가는 것 같구요ㅋㅋㅋㅋ! 여지껏 작가님의 글을 보면서 웃음을 터뜨려가며 읽었다면, 이번 글은 되게 읽는 내내 미소를 띄고 봤던 것 같아요! 애물단지~ㅋㅋㅋㅋㅋ 앞으로 하준이와 레이, 여주와 지호가 어떻게 풀어나갈지, 믿고 기대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9년 전
콩알탄
치콜님 너무 예쁜 댓글이라 세번은 읽은 것 같아요.. 이번 작품 잘부탁드릴게요!♡_♡
9년 전
독자94
제가 정말 존경하고, 좋아하는 작가님이라 최대한 그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는데 잘 읽힌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작가님 글도 저에겐 그 한 마디, 한 마디가 다가와서 한 마디를 세번씩, 혹은 그 이상씩 읽고 지나치는걸요! 댓글마다 답글을 다 달아주시는 모습도 정말 보기 좋아요, 수고하셨고 저야말로 잘 부탁드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빌게요! ♡
9년 전
독자15
@엑소케이@ 신청합니다 암ㅎㅎ닉!!!!! 헐 짱 기대되요 짱짱 장이씽 대박구ㅏ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지호도 겁나 좋아하는데 작가님이랑 너무 잘맞는듯!!!! 신알신도합니다 꺄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 잘부탁드려요♡_♡
9년 전
콩알탄
세상에나 벌써 추천요정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9년 전
독자28
추천요정1..ㅎ
9년 전
비회원6.61
@랑@으로 다시 신청! 엠 최애가 레이인지라 처음 티저부터 기대하고 있었는데ㅠㅠㅠ 역시 생각했던것보다 더 재미있어요ㅠㅠㅠㅠ 하준이의 첫 등장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랑님 이번 작품도 잘부탁드려요! ♡
9년 전
독자18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지호와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엄청기대되요!!!!
9년 전
독자20
@지코지코니@ 신청할게요!!!하준이 왜이렇게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지코지코니님ㅋㅋㅋㅋ잌ㅋㅋ 한참 웃었네옄ㅋㅋㅋ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21
@라마@로 신청합니다!!!오오옿!!!! 레이랑 지호라니ㅠㅠㅠ 서로 상반된 이미지를 갖고있는 사람들이라서 더 기대되요ㅠㅠㅠㅠㅠ 하준아 누나 걱정시키면 안돼ㅠㅠㅠㅠㅠ 어린니가 무슨 돈을 벌겠다고 집을나가ㅠㅠㅠㅠㅠ다음화도 빨리보고싶어요!! 작가님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콩알탄
라마님 이번 작품도 잘 부탁드려요!히히 목록에 추가 완료★
9년 전
독자22

9년 전
독자26
@이루나@
9년 전
독자29
미칭 애물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언니 내가 작명고자라..
9년 전
독자30
근데 이 글은 완전히 날 위한 글 아닐까.. 이씽이에 우(리) 지호에...
9년 전
콩알탄
노린건 아닌데 쓰다가 알아챘다 루나의 손가락들인 거슬
9년 전
독자31
여기 햇빛 미침... 나 흑인될 듯
9년 전
독자45
집에 가서 ㅍ토샵으로 하나 더 만들어야지
지금은 내가 멘붕이니까

9년 전
콩알탄
헐 첫 표지..♡ 하트 잘쓸게 고마워 사랑..♡
9년 전
독자82
이거 언제든지 교체 가능한 거죠? 나 저때 분노폭발
9년 전
콩알탄
...?표지말입니까? (급존칭
9년 전
독자83
콩알탄에게
넹. 진시므로 못 만들었기 때무네. 나 오늘 되게 힘들고 고달파서 제정신이 아니었어.. 내일 줄게 내가...

9년 전
콩알탄
83에게
왜ㅠㅠ 무슨 일 있어? 우선 2편에선 이 표지로 쓸게! 루나가 원하면 바꾸구!

9년 전
독자91
콩알탄에게
ㄴㅏ 오늘 너무 짜증나고 아무것도 안 풀려서 정말 아무생각 없던 머리를 괜히 건드렸어....

9년 전
독자23
@●냉면●@으로신청해요!!!제최애가이씽인데세상에이씽이글을써주시다니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그것도지호도넣어서와작가님진짜짱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헣헣휴ㅠㅠㅠㅠㅠㅠㅠ하준이가그래도나쁜사람안만나서다행인것같아요근데지호랑나중에이씽이랑여주놓고삼각관계되는건아니겠져(소근소근)여튼다음글도기대할께요!!!:)♥
9년 전
콩알탄
그으으을..쎄요.. 삼각관계가..될 거 가툰데!!?!?! 그럴꺼까툰데!?!!?! 냉면님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24
@맨투맨@ 이번에도 역시나 맨투맨으로 신청하고가여!!!!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ㅠㅠㅠㅠㅠㅠ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호 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흐흐 이번 글도 잘부탁드릴게용 함께달려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25
@새벽빛@신청해요ㅎㅎ
9년 전
독자27
자까님!!!!!!!!!!!!!!!!!!!
진짜 안힘드세요?ㅠㅠㅠㅠ논스탑이셔!!!!
그래서 더 좋아요...장재열자까의 글은 어둡다면 콩알탄자까님은 상큼이!!!
완전 사랑합니다....레이야 우리 하준이 잘 부탁해..ㅎㅎ
아 마지막으로 작가님 뽀뽀해드릴게요♥ 후후후 넝담~ㅎ ( ͡° ͜ʖ ͡°)

9년 전
콩알탄
아 강우 너무 귀엽다..진심으로... 새벽빛님 이번 작품도 잘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32
@배고프다항상@암호닉신청해요! 가수레이라니! 동생깜찍이초2라니! 지호라니! 나물을 판다니! 야 비켜 내가 나물 다 사줄테니까 짐 싸서 집으로 가버령! 동생찾아 방송국으로 가버려! 내가 너 어! 사랑햐! 겁나 뜬금포지만! 나도 알아!
9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ㅋ댓글 보고 한참 웃었네옄ㅋㅋ 배고프다항상님 이번 글도 잘 부탁드릴게요!
9년 전
비회원250.8
@애정@이에요!! 그 자까님(feat.경수)이 만드신 영상보고 뭘까..? 했었는데.. 우왕.. 기대하고 있어도 되져?! 근데 이번것도 스핀오브작품이라니!! (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 말투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저 쥬금ㅠㅠㅠㅠㅠㅠ 끄앙ㅠㅠㅠㅠㅠㅠ 하.. 내 심장.. 씽아...씽아..씽씽...헣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기대해주신다면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슴당! 애정님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33
으와!!!!작가님 진짜 열심히 글쓰시는것 같으세요!!!주제도 진짜 특이하시구!!!다음화 기대하고 오늘편도 재밌게 보고가요!!!
9년 전
독자34
@슈웹스@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레이ㅜㅜㅜㅜ겁나착해ㅓ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애기보고 말하느너규유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슈웹스님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 ♡_♡
9년 전
독자35
왘ㅋㅋㅋㅋㅋㅋㅋ겁나신기한소재! 완전재밌어요!!!
9년 전
독자36
@@뚜비뚜바@@ 하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아저씨 말 잘들어야해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ㅜㅜㅠ
9년 전
콩알탄
뚜비뚜바님 잘부탁해요!♡3♡ 추가 완료!♡
9년 전
독자37
@핫초코@신청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있던암호닉이지만 다시신청하는거맞죠?ㅋㅋㅋㅋ 근데 제핸드폰이 이상한건지 움짤밑에 있는 글들이 좀 짤려 보여서 움짤이 움직이다가 흰색으로 보이면 주번에있는 글까지 안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뭐지?ㅋㅋㅋㅋ이러면서봤어요..제폰이이상한거겠져..
이번아고물도 역시 기대되는군욯ㅎㅎ 우지호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네! 작품마다 암호닉을 새로 받아서요! 모바일이라 그런가...? 제가 모바일 확인해봤는데 괜찮아서 아직도 이상하세요 T_T?
9년 전
독자88
네ㅠㅠ제폰이이상한가봐요ㅜㅠ
9년 전
독자38
@루루@로신청이요!!!!!!작가님ㅁ저루루에옄ㅋㅋㅋㅋㅋ레이말투귀여웤ㅋㅋㅋㅋ지호도나오네여!!!기대되요~
9년 전
콩알탄
루루님 안녕하세요 콩알탄이에요 T_T 다름이 아니라 드릴 말씀이 있어서.. 제가 글잡담에서 연재를 시작한 게 10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첫 작품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이었거든요! 그때부터 '루루'라는 암호닉을 써오시던 분이 계셨어요ㅠㅠ 사실 루루님이 악덕사장에서 루루라는 암호닉을 처음 신청해 주셨을 때 저는 당연히 그분이라고 생각하면서 암호닉을 받았어서 후에 중복 암호닉을 걸러내다 발견하고 먼저 그 암호닉을 써오시던 분이 다른 암호닉으로 바꾸는 일이 있었거든요T_T 그런데 아무래도 제가 '루루'라는 암호닉을 받으면 콩알탄썰부터 써오던 그 분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그리고 그 분도 제게 루루로 불리는 것에 더 익숙해져있는 상황이라 혹시 정말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다른 암호닉으로 함께해주실 의향은 없으신가 여쭤보고 싶어서요.. 물론 제게 악덕사장의 '루루'는 독자님으로 인식되겠지만 더이상의 혼란은 막고싶어서요ㅠㅠ 다른 암호닉으로 바꿔주셔도 제게는 함께 달려왔던 시간이 고스란히 남아있을 예정이구요!
9년 전
독자39
@김매력@으로시넝할ㄹ게요어우레이ㅣ말하는거너무귀여우어요앓다죽을내이씽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ㄴㅎ다
9년 전
콩알탄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40
@파파야@신청이요!! 레이라니 레이라니ㅠㅠ 제 사랑 레이 저는 아기가 이씽아들인줄 알앗는데 아니네여!!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여ㅜㅜ 앞으로 잘부탁 드려요aa
9년 전
콩알탄
파파야님 잘부탁드려요! 추가 완료해씁니당 ㅎ0ㅎ♡
9년 전
독자41
@모카@
이번에도 잘부탁드려요 콩알탄님ㅋㅋㅋㅋ 어쩜ㅠㅜㅜ이번도ㅠㅠㅠ취향저격 빵야빵야인지ㅠㅠㅠ
그리곸ㅋㅋ하준잌ㅋㅋㅋ초등학생인뎈ㅋㅋ혼자 방송국에가섴ㅋㅋ 레이를 잘물어왔군욬ㅋ음.. 제비가 박씨를 비물어다주듯이...?? ㅇㅇ이에게 레이는 박씨같은 존재인가욬ㅋㅋ

9년 전
콩알탄
이번 글도 잘 부탁드릴게요! (큰절) ♡3ㅍ
9년 전
독자42
@이든@신청이요! 예전에 콩알탄썰때 작가님 글에서 활동하던 독자였는데 기억하실랑가봉가요......수능공부때문에 좀 늦게 올거 같다고 해놓고 잠적해버린.....(부끄러움에 말을 잇지못한다) 암튼 잠시 쉴수 있는 틈이 생겨서 이렇게 다시 찾아왔어요! 방금 오라이랑 악덕사장 정주행 하고 왔는데 벌써나온 새로운 오라이의 스핀오프 기대되네요ㅎㅎ 항상 즐거운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콩알탄
당연이 기억하죠! 어디 계시나 했는데.. 잘 있었어요 내사랑? 추가 완료했어요!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43
@핑구@ㅠㅠㅠㅠㅠ완전기대되요 항상 재밌게보고있씀다1!
9년 전
콩알탄
이번 작품 함께 달려요! 핑구님 반가워요!♡
9년 전
독자44
@마지심슨@으로 신청이요!!!!! 핡핡핡...드디어 새작이 나오다니 ㅠㅠㅠ너무 기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이번 글도 잘부탁드려요! 흐흐 추가완료!♡
9년 전
독자47
@니니@
사스가 콩알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슁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라떼부터 저는 콩알탄님 짱팬이쟈나ㅠㅠ헝헝
애물단랑 열심히 달려봐여ㅠㅠ 제가 콩알탄님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숩니다ㅠㅠ아자!!!!♡♡

9년 전
콩알탄
사스가라는 말 왜이렇게 듣기 좋죠 ㅋ큐큐ㅠ 애물단지랑 함께 달려요!♡
9년 전
독자48
@민속만두@ ㅠㅠㅠㅠㅠㅠ하.. 벌써 재미난냄새 여기까지 풍기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순박하고 순수한 작품이 될것같은 그런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 느낌이 사실이 될 것 같숨다! 흐흐 이번 글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49
헐 완전 대박
9년 전
독자50
@맴매맹@이요--♡♡♡

아 루사장의 여운이 끝나기도전에 아고물이라니!!!!이씽이라니!!!!!!!!!!!!아 콩알타느님ㅠㅠㅠ♡♡♡아 싸랑해요우!!!호우!!!!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 혹시 우리 맴순이들을 칭하는 암호닉인가요..?
9년 전
독자51
@산의@ 아 ㅜㅜ 제목만 보고 씽이 진짜 애기 있는 줄 알았는데 잃어버린 여주의 동생이었어 .. 그런데 동생 너무 귀여워요 .. 하 아직 세상을 잘 몰라서 돈 번다고 나가긴 했지만 누나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깊어서 사랑스러운 .. 저런 동생 있었으면 어화둥둥하고 살았을 거에요 .. 여주의 사정이 안타깝네요 .. 고등학생인데도 혼자 다 해결해야하니까 얼마나 힘들까요 ㅜㅜ 지호가 옆에 있어서 참 다행일거에요 여주한테는 ㅜㅜ 아 진짜 여주 지금 얼마나 애 탈까요 , 동생이 사라졌는데 ㅜㅜ 편지 내용은 진짜 귀여운데 안 나타나니까 ,, 그리고 씽이 말투 귀여워 !!!!!!!!!! 한국말 못하는 거 너무 귀여워 !!!!!!!!!!!!!!! ㅜㅜㅜㅜㅜ 제 최애가 씽인 거 어떻게 아시고 이런 좋은 글을 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정말 ,, 귀여워 죽겠다 ㅜㅜㅜㅜㅜㅜ 하 이번 편 잘 봤습니다 ! 다음 편에서 봬요 , 더위 조심하세요 !!!!!!!
9년 전
콩알탄
산의님의 최애가 씽이라니 모르던 정보를 겟했슴다! 이번 글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52
@디파이@꺄항ㅋㅋㅋ아고물빨리나와서 기분 짱죠화요 작가님짜응이라능ㅠㅠ 역시당신을 향한 제 신알신은 끝이 날수가 없어요...이런 매력쟁이♡ 근데 쟝이씽 말투 겁나귀엽네요...완전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편 보고싶다
9년 전
콩알탄
히히 이번 글도 잘부탁드려요!♡_♡
9년 전
독자53
항상 이렇게 신박한 작품을 보여주시면 작가님 워더ㅠㅠㅠㅠ 제사랑 드세여 님ㅠㅠㅠㅠㅠㅠ이번작품도 잘보겠습니다♥ 사랑헤염^♥
9년 전
독자54
@우유튀김@ 또 왔슴다ㅎㅎㅎㅎㅎㅎ악덕은 끝났지만 저에겐 아고물이 있져!!! 는 씽이 대사 보고 저 기절할뻔ㅠㅠㅠㅠㅠㅠㅠ말투 너무 똑같아여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ㅠㅠㅠㅠㅠㅠ진짜 입막고 비명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부뷴 다시보고싶어서 올렸는데 지굼 렉걸려서 안뜨네여ㅠㅠㅠㅠ무튼 입을 안막았으면 현실비명..ㅠㅠㅠㅠ그리고 대체 하준이는 뮤슨 방법을 찾은걸까여ㅋㅋㅋㅋㅋ막 나가고그래 왜 누나 걱정하게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는 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섹시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왜 저런걸 시키는거야 나..남사시럽게...흫 투덜대면서 나물파는거 도와주는 우지홐ㅋㅋㅋㅋㅋㅋㅋ요구르트 먹고 힘내서 더 잘 도와주렴^,^ 새작도 열심히 읽겠숨다!!!! 일편 잘읽고가용
9년 전
콩알탄
우유튀김님 이번 작품도 잘부탁드려요! 열심히 하는 콩알탄이 되겠습니다!(다짐)
9년 전
독자56
@이씽@
으엉ㅇㅇ어ㅠㅠㅠㅠㅠㅠㅠ씽이라니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확인!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57
@징징이@ 신청해요!!아고물이라니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쩌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징징이님 잘부탁드려요!♡_♡
9년 전
독자58
@오수@로 신청해여!! 자까님 내 사랑을 받아랏!(내 마음을 던진다)
9년 전
콩알탄
(받았다!) 오수님 함께 달려요!♡3♡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콩알탄
이번 글도 함께 달려요!♡3♡
9년 전
독자60
@내일이없을것같이@레이가주인공이라니ㅠㅠㅠㅠㅠ진짜진짜좋아요!!!!!그리고지호도좋아하는데기대되요 ㅎ ㅎ
9년 전
콩알탄
기대해주시는 만큼 노력하겠습니다! 잘부탁해요!♡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ㅜㅠㅜㅜㅜㅜㅜ이씽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씽이와 함께 달려주세요!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1
@켄갱@ 신청할게요! 레이말투 귀요워서 우쯔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등장인물은 다 제 심장도둑들인가요? 내심장아.. 나대지마..
9년 전
콩알탄
+콩알탄도 켄갱님 심장을 도둑질해가겠슴다!♡
9년 전
독자62
@이방그탄조@신청할게요ㅋㅋㅋㄱㅋㅋㄱㅋㅋ
아ㅠㅠㅠㅠㅠㅠㅠ이번것도진짜재미있을것같아요ㅠㅠ완전기대중

9년 전
콩알탄
목록에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3
헐.......작가님...사랑해요....제가 잡덕인데....이렇게 지코도 출연시켜주시고ㅠㅠㅠㅠㅠ그것도조연으로ㅠㅠㅜㅜㅜ자꾸그러면뽀뽀해버릴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콩알탄님왜케사랑스러워요??작품하나하나하나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여기나오는 레이가 오라이 레인줄은 몰랐는데 역시 악덕사장처럼 스핀오프작이었군요!!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진심으로ㅠㅠㅠㅠㅠㅜㅜㅜㅜ기대하겠습니다사랑해요작가님...
9년 전
콩알탄
(의미심장한미소)기대에 보답하는 콩알탄이 되겠슴다!♡
9년 전
독자90
와 헐 나 답글받았다 오예 요즘은 암호닉 신청이 대세인가 보네요 글잡 처음으로 신청해봐요 넌 나의 첫번째(feat.갤플) @뽐뿌@로 신청할게요!!! 이제 코꿰였어...자까님한테...매일매일댓글쓸거야...ㅁ7ㅁ8 제가 언어고자라 다른독자님들처럼 기이일게 감상평 못써도 사랑해주세요...저는...언제나...오매불망 콩알탄 자까님 더쿠...★
9년 전
콩알탄
긴 감상평이 아니라도 제겐 소중한 댓글인걸요! 뽐뿌님의 마음을 겟했으니 더 노력해서 예쁜 글로 보답할게요!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4
@김보라@ 로 신청하고 갈게요! 아 진짜 이렇게 아고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제가 더 사랑해요! 후후♡
9년 전
독자65
@고기만두@드디더 아고물의 시작!!!!!여주는 해피바이러스 인듯하네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 하준이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방송국을 간건지.....해피바이러스랑 힐링천사의 만남 궁금하네요
9년 전
콩알탄
고기만두님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6
홀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 작가님글읽어봣는데우와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준멘@ 요기요!! 자주놀러오세욯ㅎㅎㅎㅎ @!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 준멘님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7
으아아 ㅠㅠㅠㅠ 기대된다 ㅠㅠㅠ 분위기가 몽글몽글 ㅠㅠㅠ 진짜 하 애기도 귀여울것 같고 레이도 여주도 다 귀여울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솔이@ 신청하께요! ㅠㅠㅠ내 벛꽃님 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요 작품도 너무나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이씽이도 너무 귀엽고 착하고 순박한 여자주인공도 예쁜거같아요! 내사랑자까님!사랑합니다♡
9년 전
콩알탄
나도 사랑해요!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69
@눈두덩@호잇호잇 완결낸지 하루만에 아고물이 돌아왔쟈나여!!!!!!!!근데 스핀오프면 우리 이씽이 아이돌인데 애딸렸다길래..응?했는데 그 애가 하준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리 하준이는 돈 많이 버는 방법 생각했다더니 왜 방송국으로 와쓰까잉ㅠㅠㅠㅠ어떻게 초등학교 2학년이 청소 도구함 안에 들어가있을 생각을 했어..ㅋㅋㅋㅋㅋㅋㅋ아유 귀여웤ㅋㅋㅋㅋㅋㅋ그리고 ㅇㅇ이 나물팔아서 하준이 유치원에 초등학교까지 보내고 진짜 대단한..콩알탄님 글에서는 여주들이 정말 대단한듯bbb그리고 오늘도 브그뮤ㅠㅠㅠ이런 노래가 있었던가요ㅠㅠㅠㅠ멜론 들어갑니다ㅠㅠㅠㅠ딕펑스 개인적으로 노래 상큼하고 밝아서 좋아하는데 제목부터 소울메이트라니..헝 또 레이 말투는 왜 이렇게 이시조ㅠㅠㅠㅠ구..아조씨 가수기눈 하눈데.라니ㅠㅠㅠㅠㅠ자기가 자기 입으로 아저씨래..오빠 아직 젊어요 오빠!!!!!!!나랑 결혼하자 장이씽!!!!!(도름)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콩알탄
저도 딕펑스 되게 좋아해요! 눈두덩님 이번 글도 함께 달려요! 목록 추가 완료!♡3♡
9년 전
독자70
바닐라라떼에요 엄마ㅜㅜㅜㅜ 너무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다 애물단지!!!! 하트하트
9년 전
독자72
@바닐라라떼@ 아 새로 신청하는 건가여?!
9년 전
콩알탄
넹! 글마다 목록을 새로 쓰고 있어서요! 잘부탁해요 내사랑!♡
9년 전
독자71
@준짱맨@ 으로 신청하겠슴다! 헐... 뭐야 이거... 너므당황스러은데..? 머야 이거 왜 때무네 취향저격? 여주 왜 준짱맨 취향? 저..자까님(수줍수줍) 거기 나물파는곳이 어딘가여? ㅎ 준짱맨이 매일매일 나물먹으며 얼굴도장찍을테니까 주소라도 살짝쿵 알려줘봐여 헤헷
9년 전
콩알탄
잌ㅋㅋㅋㅋ 준짱맨 추가 완료! 잘부탁해~♡
9년 전
독자73
@어반@ 악덕사장 완결나자마자 아고물잌ㅋㅋㅋㅋㅋㅋ아 새 이름은 애물단지 제 맘대로 줄여서 애물잌ㅋㅋㅋㅋ귀엽네요 레이의 그 어눌한 발음이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어반님 추가완료!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74
@규야@로 신청해요!!재신청..해야하는거 맞나..?ㅋㅋㅋㅋㅋ아고물ㅜㅠㅠㅠㅠ진짜 레이 발음도 너무 귀엽고ㅜㅜㅠㅜ여주랑 지호모습도 재밌어욬ㅋㅋㅋㅋ앞으로 레이, 하준이, 여주, 지호 이 네 사람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재신청 맞슴다! 글마다 암호닉을 새로 받아서요!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75
@루루@왔쪙ㅎㅅㅎ이번엔내가원래내아모닉을되찾겠어><♥
9년 전
콩알탄
ㅇ..위에 계신..T_T
9년 전
독자80
...?......??......아나암걸릴거같ㄷr...나레기...
9년 전
콩알탄
잠시만..
9년 전
콩알탄
루루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 것 같아! 내가 사정 설명해드렸구 그분이 다른 암호닉으로 바꿔주신다고 하셨어ㅎㅎ
9년 전
독자76
헐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 ㅠㅠㅠㅠㅠ 재밋쟈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하준아 너 왜 거기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다!!지호!!!여기서보니까 엄청반갑네요!이번작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78
헐헐헐 첫편부터 기대만발!!!!!!! 정말 재밌을것같아요!!!!!!!!
9년 전
독자79
@바수니@ 이번에도 바수니로 신청이요!하주이가..왜..저기섴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기대되여 오늘도 지호랑..ㅎ,,귀여워여..
9년 전
콩알탄
이번글도 함께 달려요! 사룽해여!♡
9년 전
독자81
@기린뿡뿡이@로 신청해요ㅠㅠㅠㅠ 제발 구급차 좀 불러주세여...왜냐고요..? 씽이 말투에 핱어택 당해서 정신이 없거든여ㅠㅠㅠㅠㅠ 그리고 애물단지ㅋㅋㅋㅋㅋ 그 독자 분 센스 장난아니시네요ㅋㅋㅋㅋㅋ 짱짱ㅋㅋㅋ
9년 전
콩알탄
화긴 완료! 잘부탁해요! ㅎ3ㅎ
9년 전
비회원31.13
@선샤@신청할게요~ 콩알탄님 작품은 항상 봤었는데 비회원이라 용기도 못내구 맨날 스쳐갔었는데ㅠㅠ이건진짜 신청안하면 후회할것같아서요! 씽이 말투 너무ㅠㅠ귀요오ㅠㅠㅠ왜그렇게 귀요운지 솔묭해줄쑤이쏘?ㅠㅠㅠ 이번에도 잘부탁드립니당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확인 완료! 이번 글 잘부탁해요!♡3♡
9년 전
독자85
@산딸기@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루사작님 끝나서 우울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왐전좋ㅇ아ㅏ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아고물 끝까지 함께 달려요! 확인 완료!♡
9년 전
독자86
@실례할께요@
악덕사장하고 같은 암호닉으로 신청할께요!
악덕사장이 끝나서 아쉬워하고 있는데 바로 차기작을 주시니ㅎㅎ
이것도 기대되요!!!!

9년 전
콩알탄
기대에 보답하는 콩알탄이 되겠습니다!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87
@판다@로신청합니닼ㅋㅋㅋ이번편도달려야짘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그래서애딸린아저씨와나물파는고딩ㅋㅋㅋㅋㅋ애물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결론은좋다거여...헤헤헤헿ㅎ헤헿
9년 전
콩알탄
더 좋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판다님 함께 달려요~♡3♡
9년 전
독자89
@쏜@ 신청해욤~!~~!~!~!! 아 벌써부터 느낌오네여 이번에도 심장폭행당할 글이라는 느낌이 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지호와 레이라니 상상만해도 잠 못잘거 같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흐흐 암호닉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3♡
9년 전
비회원245.122
@은궐@ 끝까지 은궐을 고집한다(불끈)
우지호 섹시한거봨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아가들 나오는거는..b
사실 언니라 좀 기대해요.. 잘 써줘요 이거 협박이야.. 특급협박(핱)

9년 전
콩알탄
이런 협박을 받고도 못쓰면 내가 바보지..그러므로 나는 바보..암호닉 추가 완료! 잘부탁행♡
9년 전
독자92
요고가장최신편이니까는!!!!@아이폰@ㅠㅠㅠ진짜재밌어요 와진짜 일편부터이러케재밌으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ㅜ 레이잘생겼구지호도잘생겼ㄱ ㅠㅠㅠ잘보고가요ㅋ!!!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3♡
9년 전
독자93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에 암호닉신청하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완전 짱
9년 전
독자95
ㅍ...암호닉신청해야하는ㄷ데!!!!!!!!!!!!!!우선 1화부터 보러왔어요ㅎㅎㅎㅎ 으아 예고편같은 느낌이지만 벌써 주인공들 매력이 빠진나는 모다? 작가님의 X수니다!!!!! 뭔가 낮술하고 댓글쓴 기분이지만....기분탓일거예요, 이렇게 1화부터 저 애태우기 있기없기? 하...역시 작가님은 사랑이예요(하트)
9년 전
독자96
헐ㄹ 신박해옄ㅋㅋㅋㅋㅋ♥♥♥♥♥ㅠㅠㅠ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빨리 암호닉신청하러가야갰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 인데 래이로 어타났네영......ㅎㅎㅎㅎㅎㅎ..모티라 바꾸기힘드니...모른척..ㅎㅎㅎㅎㅎ가가멜이담♥으로 신청하러..이만 ^^!
9년 전
독자97
레이님아 사랑해요 지호넌 왜케귀여워요 츤데레........♥♥♥♥둘다 내가 많이 애껴요 워더워더워더
9년 전
독자99
요거트스무디
저..아고물은 별로 좋아하지않는데..작가님..아고물은 예외인가요?
왜 재미있는거죠? ㅋㅋ 이제일화인데..벌써부터..저는 빠져버린걸까요? ㅋㅋ 레이 너무 귀여워요..ㅋㅋ다음화로 고고씽..ㅋㅋ

9년 전
독자10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에지호라니ㅠㅜㅜㅜㅜㅜㅠ취향저격탕탕탕....완전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101
호미
아고물ㅠㅠㅠㅠㅜ더군다나 스핀오프 작품이라니요ㅠㅠㅠ완전 기대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2
ㅎㅏ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 좋네ㅛ요ㅛ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정말 잘보구 갑니다 악덕사장과 이어지는 이야기 인가요? 제가 악덕사장을 보지 않아서요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음.. 악덕사장, 그리고 아고물 둘 다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의 등장인물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고로 어느 정도 연관되는 부분이 있겠..죠? 읽지 않으신 분의 극의 흐름을 방해할 정도로 연결되어 있지는 않으니 편하신 쪽으로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9년 전
독자104
아지호너뭌ㅋㅋㅋㅋㅋ캐릭터가강렬해욬ㅋㅋㅋㅋㅋㅋㅋ하준이도!!!!!!!!!!!
9년 전
독자105
아등자인물다귀여워요ㅠㅠㅠㅠ특히하준이ㅠㅠㅠㅠㅛㅠㅛㅠ
9년 전
독자106
약 10시간만에 돌아온 그린티라떼입니다! 이거 암호닉 신청 아니예요!! 나 이따가 최신화가면 그 때 정식으로 할거야!!!ㅋㅋㅋ 휴.. 생각해보니 오라이의 스핀오프 작품이면 레이가 아이돌인뎈ㅋㅋㅋㅋ 순간 진짜 애있는 아저씨인 줄 알았쟈나.. 아니 정말일지도.. 오라이의 스핀오프작이라는 걸 망각하고 내심 아저씨지만 슈트핏이 예술인 씽씽이를 기대했는데..아 왜 여기서 오라이 레이의 강아지가 생각이 나짘ㅋㅋㅋㅋ 저 오라이에 너무 빠져산 듯ㅠㅠㅠㅠㅠ 작가님이 책임져요!!ㅋㅋㅋㅋㅋ 지호쨩 하이!! 지코지코니 여기에 온 걸 환영하오!!!! 혹시 뭐 오라이의 찬열이처럼 내심 여주를 좋아하나요..☞☜ 조타!! 얼씨구나!!!! 야호 얼른 2편이나 보러가겠습니당!!!
9년 전
독자107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이걸 왜 이제야 발견한걸까욯ㅎㅎㅎㅎ오완전 재밌어 보여욯ㅎㅎㅎ재밌어요 전 다음편보라 갈깨요
9년 전
독자108
브금도씬나고내용도짱짱재밋어요!ㅠㅠㅠ작가님신알신하고갈게요!!앞으로도기대하겠습니당♥
9년 전
독자109
으아나물파는고딩이라닠ㅋㅋㅋㅋㅋㅋ신선한작품이네여이번에도ㅜㅜㅜ잘보고갑니다ㅠㅠ
작가님짱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10
지호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물파는고딩이라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헐 왜 이제서야 봤지?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드디어 레이의 글을 읽게 되다니, 정주행 해볼게요!
9년 전
독자113
아귀어웤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시작할게요ㅠㅜㅜㅜ
9년 전
독자115
지호야........허흡.....레...이..........하정주행시작해야하는데.......허흑시험기간인데..............(고뇌)
9년 전
독자116
일단신알신을해야겠어!!!!!!!!!!!!!!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우와 ㄱ색다르 내용이이라 재밌을거같네여
9년 전
독자118
ㄴ와 기대되는 다응화ㅠㅜㅠㅡ
9년 전
독자119
헐대박대박ㅠㅠㅠㅠ역시콩알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가요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어미이런 신선함!!!!????????
9년 전
독자121
으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
이씽이 말투음성지원될거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헐 뭐지....짱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하준이는 과연 무슨 방법으로 돈을 벌려고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애긴데 기특하네여ㅋㅋㅋㅋ근데 이씽이가 아저씨라니..!!!!나에겐 오빤데(우울)
9년 전
독자125
앜ㅋㅋㅋㅋ레이 너무 귀요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따라하면서 읽고잇는데 너무 귀여운거아니예ㅇ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