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카르텔 전체글ll조회 5619l 1

  

  

  

  

"끼잉..." 

  

  

잠에서 깨어난 종인이 몸을 웅크렸다. 크응-하는 콧물 삼키는 소리를 내며 제 팔에 고개를 파묻고 혀를 내밀어 팔뚝을 스윽 핥았다. 

필히 제 옆에서 자고 있어야 할 세훈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부엌에 나가면 세훈이 있을 것이다 라는 판단을 내리고 침대에서 내려와 엉금엉금 기어 부엌으로 향한 종인은 

불이 꺼져 있는 부엌을 확인하고는 바닥에 몸을 납작하게 붙이고는 끼잉-하는 긴 울음소리를 내며 바닥에 고개를 파묻었다. 

살랑거리던 꼬리가 힘을 잃고 추욱 쳐져있었다. 

  

  

  

[EXO/세종] 주인 오세훈X발정기 고양이 김종인 외전 1 | 인스티즈 

 

  

  

  

[EXO/세종] 주인 오세훈X발정기 고양이 김종인 외전 1 

  

[EXO/세종] 주인 오세훈X발정기 고양이 김종인 1~6 (完), 주인 오세훈X발정기 고양이 김종인 번외와 직접 이어지는 글은 아닙니다. 

하지만 읽으시는 독자님들은 위에 언급된 글 순서대로 모두 읽고 오시길 부탁드려요. 

  

반인반수 물입니다. 취향에 맞지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아오...추워..." 

  

  

종인이 몸을 웅크리고 집에서 야옹-야옹-거리는 울음소리를 내며 세훈을 찾아 헤매던 그 때, 세훈은 제 몸을 마구 문지르며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으슬으슬한 아침의 찬 공기에 교복 가디건으로 감싸진 팔을 이리저리 문지르며 학교로 향하는 세훈의 발걸음이 축축 처졌다. 

대체 왜 이런 황금같은 주말에 학교로 향해야 하는지에 대한 불만이 가득 담긴 투박한 발걸음이었다. 

  

  

잠들어있는 종인의 얼굴을 이리저리 뚫어져라 바라보며 볼을 한번 쿡 찔러보기도 하고 우물거리는 입술 위에 입술을 떨어뜨려 보기도 하며 한참을 서성이던 세훈은 결국 

빨리 나오라며 저를 재촉하는 친구, 찬열의 문자에 교복을 갖춰입고 집 현관문을 나설 수밖에 없었다. 

  

어제밤만 해도 종인과 침대에 나란히 누워 이거 하자, 저거 하자 따위의 시덥잖은 계획을 세우며 시시덕 거리며 나름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건만 

지금 이 시각, 종인의 곁이 아닌 집 밖에 주말에 교복까지 꿰어 입고 곧 다가올 축제에 대한 계획을 세우러 학교에 나가야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나 없으면 종인이 울건데, 아씨이." 

  

  

머리를 흐트러트리며 세훈이 불멘소리를 내뱉았다.  

그 새카만 눈동자가 그렁그렁 눈물방울을 매달고 있는 것을 상상하는 것 만으로도 가슴이 아프다는듯 크윽-하는 괴상한 목소리를 쥐어짜내며 가슴을 움켜쥔 세훈이 

자꾸만 머리속에 그려지는 종인의 형상을 떨쳐내기 위해 고개를 휘휘 저었다. 실로 미친놈이었다. 

  

  

  

  

  

  

  

  

  

  

  

  

  

  

  

"흐응,세후운,주인,님..흐.." 

  

  

그리고 세훈의 예상은 적중했다. 

추욱 처진 꼬리를 이끌고 이리저리 집을 돌아다니던 종인은 결국 침대로 돌아가 이불에 고개를 파묻고 등을 들썩거리며 울기 시작했다. 

마른 등이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며 들썩였다. 그 움직임 탓에 머리카락이 마구 흐트러져 작은 귀가 보였다가 사라졌다를 반복했다. 

  

  

세훈이 없는 집에서 종인이 할 수 있는 것은 없었다. 

그저 가만히 앉아 세훈을 기다리는 것 외에 종인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세훈이 돌아올 때까지 목놓아 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끄윽 끄윽 거리는 소리를 내며 엉엉 울어제끼던 종인이 침대에 몸을 추욱 늘어뜨렸다.  

  

세훈의 베개가 있는 쪽으로 다가가 고개를 베게에 파묻고 킁킁거리며 세훈의 체취를 들이마시기 위해 몸을 움직이는 종인의 움직임에 따라 이불이 부드럽게 움직였다. 

그것도 잠시 종인이 다시 눈물을 터뜨렸다. 베게가 축축히 젖어들었다.  

  

  

"버렸,어어...주인,크응-흑," 

  

  

작은 머리통을 이리저리 굴리며 생각한 종인이 얻어낸 결론은 극단적이었다. 세훈이 저를 버린 것임에 틀림없다는 결론을 얻어낸 종인이 더더욱 크게 울음을 터트렸다. 

일반적인 사람이 제 반려 동물을 집 안에 버리는 말도 되지 않는 일이 일어날 리 없다는 사실을 종인이 알리 만무했다.  

그저 제 눈 앞에 보이지 않는 제 주인의 이름을 불러대며 그저 엉엉 울어대기만 했다. 

  

  

몸을 웅크리고는 침대에 얼굴을 파묻은 종인이 얼굴을 이불에 마구 부볐다. 

여전히 세훈의 체취가 남아있는 베게를 끌어안고 침대에서 일어선 종인이 침대 밖으로 발을 내딛었다. 

제 스스로 세훈을 찾아 가겠다고 다짐한 종인이 콧물을 크응-소리를 내며 꿀떡 삼키고는 옷장을 이리저리 헤집었다. 

  

  

"이잉...꼬리.." 

  

  

어떤 옷을 입어도 제 꼬리 탓에 엉덩이 부근이 불룩하게 튀어나오는 것에 불만을 가진 종인이 입술을 부루퉁하게 내밀었다. 

제 말을 듣지 않는 꼬리를 이리저리 손으로 죽죽 잡아당기며 제 신체 부위를 혼내주겠다며 난리를 부리던 종인이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바지를 벗었다. 

푸욱 고개를 수그리고는 적당한 옷을 찾기 위해 다시 옷장을 뒤지던 종인이 적당한 옷을 찾은듯 옷을 집어들었다. 

  

  

문제가 있다면 그 옷이 세훈의 누나가 하루밤 집에서 묵을 때 던져두고 갔던 플레어 스커트 라는 점이었다. 

남자의 외관을 가지고 있는 제가 일반적으로 이런 옷을 입어서든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던 종인은 아무런 생각도 없이 치마를 몸에 밀어넣었다. 

팔랑한 치마 덕에 불룩하니 튀어나온 꼬리의 흔적은 티가 나질 않았지만 대신 종인의 다리가 훤히 드러나 보였다. 

  

  

"이거 아닌데에..." 

  

  

짧은 치마를 처음 입어보는 탓에 제 다리가 훤히 드러나 보이게 하는 옷이 이상하다고 느낀 종인이 몸을 비비 꼬았다. 

제 다리 사이게 휑하니 비어버린 것 같아 이상한지 종인은 계속해서 제 다리 사이에 손을 집어넣고는 다리 사이를 문질러댔다. 

옷을 덜 입은것만 같은 느낌에 현관 유리에 비친 제 모습을 이리저리 비춰보던 종인은 결국 바닥에 주저 앉아 낑낑거렸다. 

  

  

"후우운,나빴,흑-어어...흐,흐응.." 

  

  

또 다시 콧물을 훌쩍이며 눈물을 퐁퐁 쏟아내던 종인은 다시 자리에서 일어나 세훈을 찾으러 가겠다는 일념으로 옷장을 뒤적였다. 

꼬리를 가릴 옷을 찾았으니 그 다음으로 찾아야 할 옷은 귀를 가릴 수 있는 옷이었다. 

  

결국은 모자가 달린 후드티를 찾아낸 종인이 자리에서 폴짝 폴짝 뛰며 박수를 짝짝 치더니 옷을 갈아입었다. 

모자를 푹 눌러쓴 종인의 얼굴의 반이 가려졌다. 동그란 눈만 빠끔히 내민 채로 종인이 눈을 깜박이며 헤헤 소리내어 웃었다. 

  

  

  

  

  

  

  

  

  

  

  

  

  

  

  

  

  

  

  

"야, 오세훈! 입 다물어, 턱 빠지겠다. 

  

"이거 도대체 언제 끝나냐.." 

  

"어차피 주말에 할 일도 없으면서 뭘." 

  

"할 일 많아." 

  

  

우리 예쁜 종인이 얼굴 보는게 일인데, 이게 뭐람.  

책상에 몸을 무너뜨린 세훈이 이리저리 고개를 흔들었다. 종인이 보고싶다. 우리 니니, 예쁜 니니. 

제 머리를 주먹으로 통통 소리가 나도록 쳐대는 찬열 따위는 가볍게 무시한 채로 세훈이 멍하니 창 밖을 바라보며 종인의 얼굴을 머리 속으로 그렸다. 

  

검은 빛의 피부에 동그랗고 새카만 눈동자에 저를 볼 때마다 강아지 마냥 살랑거리는 꼬리에  

머리를 쓰다듬을 때마다 쫑긋거리며 반응해오는 작은 귀를 상상하던 세훈은 입을 벙긋거리다가 겨우 입 밖으로 목소리를 만들어냈다. 

  

  

"김,김종인..?" 

  

  

제 눈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면 교문 밖에서 많은 아이들에게 둘러싸인 채로 서있는 아이는 분명 종인임에 틀림없었다. 

종인을 제가 학교에 데려온 것은 단 한번, 공휴일에 자습을 위해 학교에 나왔을 때 뿐이었다. 그런데 쟤가 어떻게 여길 혼자 찾아온거지. 아니 왜 찾아온거지?  

것도 저런 차림으로? 

  

  

세훈에게 중요한 것은 그것이었다. 

저게 무슨 꼴이람. 다리가 훤히 보이는 치마 천쪼가리 따위를 입고 왜 대체 저기서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있는지 저로써는 이해할 수 없었다. 

어이가 없어 아무 말도 없이 몇번 입을 벙긋거리던 세훈은 제 어깨를 툭툭 치는 찬열의 손길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소리를 질렀다. 

  

  

"종인아!" 

  

  

제 이름을 부르는 익숙한 목소리에 종인이 고개를 번쩍 치켜들었다. 주인님 목소리야, 세훈이, 우리 훈이.  

제 주변을 둘러싼 낯선 사람들에 겨우겨우 꾹꾹 눌러참았던 눈물이 터져나왔다. 종인이 눈물섞인 목소리로 세훈의 이름을 불러댔다. 

  

눈물을 죽죽 흘러대며 후드 티셔츠의 소매로 눈가를 벅벅 문지르는 종인의 모습을 포착한 세훈이 욕지거리를 내뱉으며 교실 밖으로 향했다. 

회의를 진행하던 반장이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찬열에게 설명을 요구했지만 찬열은 그저 어깨를 으쓱해보였다. 

  

  

"후우,운,흑...흐,흐어..으,으아.." 

  

"김종인!" 

  

"흐응-흑,끄윽,나..나아..,으어.." 

  

  

 제 눈 앞에 나타난 제 주인의 모습에 왈칵 눈물을 터트렸다. 

저를 버리고 갔을 것이라 생각한 주인이 저를 보고 달려나와 줬다는 사실에 급작스럽게 밀려들어온 안도감에 종인이 눈물을 토해냈다. 

  

제 주변을 둘러싸고 있던 아이들은 흩어진지 오래였다. 

어서 빨리 세훈이 저를 끌어안고 집으로 데려가 주기를 바라며 종인이 세훈을 향해 팔을 벌리고는 발을 동동 굴렀다 

  

  

"누가 여기 오라 그랬어, 왜 여깄어!" 

  

  

하지만 세훈은 종인에게 버럭 소리를 내질렀다. 제게 소리를 지르는 세훈에 종인이 눈을 둥그렇게 떴다.  

줄줄 흘러내리던 눈물을 뚝 멈춘 채로 눈을 크게 두어번 끔벅인 종인이 멍하니 제 앞에 있는 제 주인을 바라보며 입술을 달싹이더니 침을 꿀꺽 삼켰다. 

살이 없어 비쩍 마른 얇다란 종인의 목에 툭 도드라진 목울대가 느리게 일렁였다. 

  

반쯤 벌어져 있던 입술이 파르르 떨렸다. 그것을 스스로도 느꼈는지 종인이 입술을 이로 짓이겼다. 이를 악다물었다. 

이로 입술을 짓이겨봐도 빠르게 차오르는 눈물을 멈출 방도가 없었다. 종인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눈물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눈에 힘을 주는 것 뿐이었다. 

  

눈물이 가득 차올라 시야가 뿌옇게 흐려지는 것을 느낀 종인이 눈을 느리게 끔벅였다.  

그에 눈물이 방울져 볼을 타고 죽죽 흘러내렸다. 볼에 사정없이 여러 갈래의 길을 만들어 내며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을 생각도 하지 못한채로 종인은 멍하니 입술만 달싹였다. 

  

  

"김종인." 

  

  

색색거리며 거칠게 숨을 쉬던 종인이 제 이름을 부르며 제게 다가오는 세훈을 고개를 들어바라봤다. 

마른 몸이 들썩거리는 것이 옷으로 가려지지 않았다. 헐떡거리며 급하게 숨을 들이마시는 종인의 얼굴이 엉망이었다. 

  

눈가는 벌겋다는 말을 넘어서서 시뻘겋게 달아올라 있었고 본디 새카맣고 반질반질하게 빛나던 눈동자가 눈물 탓에 잔뜩 흐려져 탁한 빛을 띠고 있었다. 

입술은 얼마나 물어뜯은건지 피부가 허옇게 일어나 있었고 찬바람에 볼은 벌겋게 부어있었다. 

  

  

"내,내가, 잘못.." 

  

"됐으니까 빨리 집으로 가." 

  

  

냉랭하기만한 세훈의 말에 종인이 고개를 푹 수그리고는 입술을 짓이겼다. 입술이 터져 비릿한 입맛이 입안에 맴돌았다. 

세훈이 종인에게로 팔을 뻗었다. 엉망이 된 종인의 얼굴을 갈무리 해주기 위함이었다. 

세훈이 팔을 들어올리자 종인은 눈을 질끈 감으며 몸을 움츠렸다. 크게 움찔하며 몸을 움츠린 종인이 뒷걸음질쳤다. 

  

  

"종인아." 

  

"아니,야...이름..종인이..아니,..으으.." 

  

  

어기적 어기적 뒷걸음질 치던 종인이 요란한 소리를 내며 바닥에 털썩 주저앉았다.  

세훈이 손을 뻗어주기도 전에 잔뜩 생채기가 난 손바닥으로 더듬더듬 바닥을 짚고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결국 세훈에게 등을 보인 종인이 다리를 직직 끌며 발걸음을 빨리했다. 넘어지면서 다리를 다쳤는지 겨우 겨우 움직이는 모양새가 어색하기 짝이 없었다. 

  

멍하니 종인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세훈이 한숨을 푹 내쉬고는 머리칼을 거칠게 헤집었다. 

작은 아이를 이렇게까지 몰아세우는 것이 아니었는데. 괜히 발로 시멘트 바닥을 걷어차며 세훈이 교실로 발걸음을 돌렸다. 

  

  

--------------------------------------------------------------------------------------------------------------------------------------------- 

  

  

불마크는 다음에! 아니면 다다음에!...ㅎ 

외전은 한편으로 끝내려고 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ㅎ..ㅎ..망헀어요...판을 크게 벌린 작가는 이만 쭈그러 듭니다..ㅠㅠㅠㅠㅠ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어엉ㅠㅠㅠ 

  

원래는 그만 쓰려고 했는데 이게 무슨..ㅎㅎ 첨부한 종인이 짤 보고 급하게 이리저리 만들어낸 글이라 많이 허접할지도 몰라요,ㅠㅠㅠ 

다음 편에는 더 높은 퀄리티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훙...그렇게 몰아세우지마...ㅜ....카르텔님 글은 진짜 제 스타일...댜릉해요
9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세훈아 왜 그래ㅠㅠㅠ 니니 불쌍해요ㅠㅠㅠ 또한번 취적ㅠㅠ
9년 전
독자3
흐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전 적으신다고 하셨을때부터 심장이 둑흔둑흔했는데 새로고침하니까 글 적으셨을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 치마 입은거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ㅠ겁귀다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블쌍해요. 니니한테 화내지마.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 상처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작은 니니한테 몰아세우지마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카르텔꺼 나잘때 이러기있어?ㅠㅠㅠ일등못했어ㅠㅠㅠ힝ㅠㅠㅠㅠ김종인 왜때문에 이렇게 귀여워?ㅠㅠㅜㅠ으아ㅠㅠ나 긍데 암호닉 이거 써도되는고야??안되는거아니지???
9년 전
카르텔
써도 괜찮아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잠이 안와서..ㅎㅎ 왜이렇게 빨리 일어났어!
9년 전
독자14
목말라서...물마시고 인티봤는데 신알신떴길래 보고다시잤엌ㅋㅋㅋ
9년 전
카르텔
새벽에 일어나서 인티는 왜 봐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신알신왔을까봫ㅎㅎ일상ㅎㅎㅎ
9년 전
카르텔
22에게
이런게 일상이 되면 안되는데 씁

9년 전
독자23
카르텔에게
허허...이미...해탈...ㅠㅠㅠㅠ

9년 전
카르텔
23에게
피자는 잘 먹었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카르텔에게
아직안시켰엏ㅎㅎ,......

9년 전
카르텔
25에게
밥 왜이렇게 늦게먹어ㅠㅠ

9년 전
독자27
카르텔에게
점심겸저녁ㅋㅋㅋㅋ내일부터다이어트할것이야

9년 전
카르텔
27에게
다이어트하는데 피자??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카르텔에게
내일!부터!할꺼야!

9년 전
카르텔
29에게
종인이를 어떻게 할까 글이막혀ㅛ어 뀻

9년 전
독자31
카르텔에게
종인이랑 데휴니 화해시켜야지ㅠㅠㅜ불쌍한 둉이니ㅠㅠㅠㅠㅠㅠㅠ그거보면서 울었다고ㅠㅠ우리 조니니ㅠㅠㅠ

9년 전
카르텔
31에게
..? 울었다고? 진짜로?

9년 전
독자32
카르텔에게
몰...라.....무..ㄷ...지마

9년 전
카르텔
32에게
왜울었엌ㅋㅋㅋㅋㅋㅋ도망가지마 나랑놀자 놓자놀자

9년 전
독자33
카르텔에게
안갔지롱 여깄지롱

9년 전
카르텔
33에게
왜울었어 우쭈쭈쭈

9년 전
독자34
카르텔에게
감정이입?ㅋㅋㅋ조니닌 너무 부쨩해서ㅠㅠ

9년 전
카르텔
34에게
잉 안불쌍한girl

9년 전
독자35
카르텔에게
헐 조니니 ㅇ부쨩한데 왕졍ㅠㅠ끄앙ㅠㅠㅠ으ㅡ세훈 못대쪄

9년 전
카르텔
35에게
사진이 우는 짤이라서 어쩔수 없었는걸..ㅎ

9년 전
독자36
카르텔에게
이제해피엥딩??

9년 전
카르텔
36에게
몰!라! 종인이를 차에 치이게 할까 방긋 방긋

9년 전
독자37
카르텔에게
와나소름...ㅋㅋㅋㅋ앙대영...ㅠㅜㅠㅠ종인이는 곱게 집에 가있구 세훈이가 와서 달래줘ㅠㅜ

9년 전
카르텔
37에게
왱 왜 소름이야 뀩뀩

9년 전
독자38
카르텔에게
해피엔딩 부탁한다니까 ㄸㄹㄹ...그냥 순탄하게 가쟈... ...응...?

9년 전
카르텔
38에게
알겠졍 그렇게 애절하게 부탁하지마 엉엉ㅠㅠ

9년 전
독자39
카르텔에게
허허허 언제 올릴꼬얀???기다리고이쯔까??오늘ㅇ0ㅇ?

9년 전
카르텔
39에게
나 지금 학교거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릴 수 있음 올릴게 2편 쓰고 있긴 한데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카르텔에게
왜 학교야??기숙사??오늘 일요일아니야???뭐암

9년 전
카르텔
40에게
기숙사니까 일요일에 들어가징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카르텔에게
자까님 그면 기숙사얌??

9년 전
카르텔
41에게
기숙사 자습실이야!

9년 전
독자42
카르텔에게
우왕 오늘도 자습하는구나..,

9년 전
카르텔
42에게
놀고 있잖아 지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카르텔에게
에이 그래도 몸은 학교에 있잖아...ㅎ

9년 전
카르텔
43에게
2편 쓰고 있답!

9년 전
독자44
카르텔에게
아싸 오늘오나요?♡♡♡♡☺☺

9년 전
카르텔
44에게
다썼다ㅋㅋㅋㅋㅋ그럼 나랑 놀아주나??♡♡ 아 나연재텀 늘리려고 고민중..ㅎ

9년 전
독자45
카르텔에게
미워ㅠㅠㅠㅠ이렇게 기다리고있는데ㅠㅠㅠ밀당하꼬야??

9년 전
독자8
종인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애기애기ㅠㅠㅠㅠㅠㅠ세니야...
9년 전
독자9
이미 전주인에게 안좋은기억까지 있는ㄴ아인데ㅠㅠㅠㅜㅜㅜㅜ왜그랫어ㅠ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
헐세훈아너왜그랫니!!!!이노옴!!!종인이가얼마나상처받앗겟어!
작가님번외라니...사랑해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카르텔
메리미님 안녕 안녕♡ 세훈이 세훈이 화난 세훈이
9년 전
독자12
세훈이 나빳어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아ㅠㅠㅠㅠ용마에요ㅠㅠㅠㅠ종이니너무귀오은ㄴ데블쌍하자나여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카르텔
용마님 안녕하세요♡ 불쌍하지 않아요 쭈굴 쭈굴..
9년 전
독자15
세훈아ㅠㅠㅠㅠㅠㅠ왜그랬니ㅠㅠㅠ종인이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ㅜㅠㅠ종인아ㅠㅜㅠㅜㅠㅠㅡ잘보고갑니다ㅠㅜㅜㅠ
9년 전
독자17
빨리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8
야옹이니니야ㅠㅠ세후니가 너무 매몰차게 대했어요ㅠㅠㅠ울디마ㅜㅠ
9년 전
독자19
흐엉ㅇ ㅜㅜㅜㅠㅠㅠ조니나 바로 집가야해..다른데로 빠지면 안돼...어서다음ㅁ편이보고싶..
9년 전
독자20
[아이디]
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어서 힘들게 찾아온 종인이한테 ㅜㅜㅜㅜㅡ왜그래ㅜㅜㅜㅜㅜㅡ어구ㅜㅜㅜㅡ우리니니 ㅜㅜㅜㅜㅡㅜㅜ손도 다치고 ㅜㅜ다리도 다치고ㅜㅜㅜ우리니니 ㅜㅜㅡ집에 가서 또 엄청 울겠네 ㅜㅜㅜ

9년 전
카르텔
아이디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해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2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한테그로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모라에요 이거....외전맞아??ㅋㅋㅋㅋ 또다른 글 하나 더 보는느낌ㅋㅋㅋ 그래서 더 좋다고❤️ 너으 불행이 나으 행벅ㅋㅋ
9년 전
카르텔
모라님 안녕! 외전 맞아요ㅠㅠㅠ맞다구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8.224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0.107
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 이 글 밖에 안봤지만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
흑.. ㅇ죽겟다 꿀떡사 ㅠㅠㅠㅠㅠㅠ 아가야 ㅠㅠㅠ
9년 전
독자28
우리니니 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귀여운거야 ㅠㅠㅠㅠㅠㅠ세후나 우리니니한테 화그만내 ㅠㅠㅠㅠ 우리니니 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0
워후ㅠㅠㅠㅠㅠㅠ종인아 텐덕사하겠어ㅠㅠㅠㅠ아 약시 카르텔님...외전도 조화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헐 ...세훈아그러지마ㅠㅜㅜㅜㅜ앙대니니상처받잖아..ㅠㅠㅜ
9년 전
독자47
ㅜㅜㅜㅜ근데난세후니입장이해가가요..친구들한테뭐라설명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세훈아!!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세훈아 후회할거면서 왜그랬어ㅜㅜㅜㅜ 그나저나 치마에 후드 조니니... 귀여워요... 상상간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50
아으대박ㅜㅜㅜㅜㅜㅜㅠ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이거완전제취저ㅜㅜㅜㅜㅡㅜㅠㅡ으앙 ㅜㅜㅜㅜㅜㅡ니니다시데리고오다니저너무감격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ㅠㅜ니니는사랑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으앙 나레기왜이걸지금봣죠??응??ㅜㅜㅜㅠ저한글날!!!!ㅋㅋㅋㅋ저암호닉도신청해써요ㅜㅜㅜㅜㅜㅜ으아우ㅜㅜ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2편보러가야지ㅜㅜㅜㅜㅜㅜㅜ흐앙 ㅜㅜㅜㅡ니니울지마ㅜㅜㅠ니니아프지마ㅠㅜㅜㅠㅜ
9년 전
카르텔
이시간에 안자고뭐해요!ㅜㅜㅜ
9년 전
독자51
우어ㅜㅜㅜㅠ저요즘인티를뜨문뜨문들어와서ㅜㅜㅜ이것도이제봣자나여ㅜㅜㅜㅜ어떻게자ㅜㅜㅜㅜ이편봐야져ㅜㅜㅜㅜ자까님이야말로안자고뭐해여ㅠㅜㅠㅜ이잉자까님너무져아요ㅠㅠㅜ쪽지오자마자작가님일줄알고와써여ㅜㅠ
9년 전
카르텔
와와와♡ 잘했어요!
9년 전
독자53
ㅜㅜㅜㅠ2편도읽고와써요ㅜㅜㅜㅜㅜㅜ으앙어떡해이거내취저탕탕 ㅜㅜㅜㅜ자까님저 고니에요ㅜㅜㅜㅜ흐잉 ㅜㅜㅜㅠ아담편도느무기대댄다ㅜㅠㅠㅜㅜ나쁜아저씨니니데꼬가지마ㅜㅜㅜㅜㅜㅜㅜ니니따라가면안돼ㅜㅜㅜㅜ세훈아얼른가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2
잉ㅠㅠㅠㅠㅠ울리지마ㅠㅠㅠㅜ애기르루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54
너 왜그래ㅠㅠㅠㅠ우리 종인이한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후뉴ㅠㅠㅠㅠㅠ나쁜노뮤ㅜㅠㅠㅜㅜㅜㅜㅜ (감정이입함)
9년 전
독자55
오 마이 갓더..... 왜 우는 종인이가 이렇게 귀엽죠...
9년 전
독자56
치마라니 ㅠㅠㅠ 치마라니!!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세훈아 왜그랬어 ㅠㅠ 달래줘야하는 우리 니니를 ㅠㅠㅠ
9년 전
독자57
아오또케ㅠㅠㅠㅠㅠ귀여운데 니니불쨩해ㅠㅜㅠㅠㅠ우이니니ㅜㅜㅠㅠㅜ작가님 ㅜㅜㅜㅜ완전취저ㅠㅜㅜ
9년 전
독자58
아....앙대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울어쪄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아ㅠㅠㅠㅠㅠㅠ니니ㅠㅠㅠㅠㅠㅠ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ㅠ불쌍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세니야 그로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외전말고 계속 연재하시죠.(단호)
9년 전
독자60
헐외전이또있었다니ㅠㅜㅜㅜㅜㅜㅠㅜㅡㅜㅜ감사해요ㅠㅜㅜㅜㅜㅠㅜㅜㅜ그런데 세훈아종인이한테너무쌀쌀맞게대했어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ㅡㄴ 분명상처받았을텐데ㅠㅜㅜㅜㅡㅜㅠ따라가봐야지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2
나레기 왜 지금봤지ㅠㅠㅠㅠㅠ아 종인아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보고 심쿵...작가님진짜사랑히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63
아 종인이가 무서월을거 생각하니 마음이 아프네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집에가서 달래줘 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야 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한테왜구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65
세허니ㅜㅜㅜㅜㅜ세후나 그렇게 몰아세우지마ㅜㅜ우라 조니니
9년 전
독자6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치마 입은게 상산리 되서 ㅠㅠㅠㅠㅠㅠ흐엉
9년 전
독자67
안도ㅑ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세훈아종인이한테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치마까지입고왔는대ㅠㅠㅠ
9년 전
독자68
종인이한테 왜그래!!!이런 나아아뿐 세훈이!!!!종인이가 얼매나 상처받았을까ㅠㅠㅠ
9년 전
독자69
ㄴ니니 부쨩해ㅠㅠㅠㅠㅠ근데 긔여어ㅠㅠㅠㅠㅠㅠㅠ짱귀ㅜㅠㅠㅠㅠㅠㅠ외전이 2편밖에 안남았어여ㅠㅠㅠㅠ아 진짜 아쉽ㅈ다 매번 말하는거지만 진짜ㅏㅏㅏㅏ대박아쉬워ㅕ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니니 맘아파말아ㅠㅠㅠㅠ 모두 널 걱정해서 구런거아ㅠㅠㅠㅠㅠㅠㅠ으아으아 작가님딘짜 사랑함니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71
니니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세훈아 화내면 어째 많이 놀란듯
9년 전
독자73
종인이는 보고싶어서 찾아온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진짜감사합니다ㅠㅠㅠ이런글은언제나환영입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75
끄아우ㅜㅜㅜ세훙아ㅠㅠㅠㅠ종ㄴ이니너보러온겅데ㅜㅜㅜㅜ히우ㅜㅜ종이니많이놀랫겟다ㅜㅠㅜ어떠케ㅜㅜ오구오구ㅜㅜ우리애기ㅠㅠ
9년 전
독자76
언제 봐도 좋은 주인 오세훈 고양이 김종인ㅠㅠ 외전 복습합니다^0^
9년 전
독자77
으이구 ㅜㅜ니니야 ㅜㅜㅜㅜ 후니가 걱정되서그래 ㅜㅜㅜ
9년 전
독자78
아니 세훈아 교실로 가면 안 되고,,, 니니 잡으러 가야지
9년 전
독자79
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 후나ㅜㅠㅠㅜㅠㅜㅠㅠ 니니 불씽해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80
맘이아파..ㅋㅋㅋㅋㅋ담편보러갈께요~
9년 전
독자81
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잘되겟지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한테 왜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83
니니잡으러가야지세후나ㅠㅠㅠㅠ우리니니아프지마울지도마애기야ㅜㅜㅜ우쭈쭢ㅍ울애기빠ㅏㄹ리위로해줘
9년 전
독자84
ㅠㅠㅠ왜그래 ㅠㅠㅠ 니니한테 왜그래! ㅠㅠㅠㅠ 니니는 너만보고 왔는데 이러면 안되지! ㅠㅠㅠ
9년 전
독자85
흐뷰ㅠㅠㅠㅠㅠㅠ니니는세니가보고싶엇을뿐인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다해놓고 몰아서보는데 ㅠㅠ 벌써부터 기대가 둑흔둑흔 ㅠㅠㅠ
8년 전
독자87
대박 작가님 이런거 너무좋아여 ㅠㅠㅠ. ㅠㅠ 진짜 취향저격 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봐야뎃앙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이분 인티 최고 금손. ..남고생 세훈이 너무 죻네요 하 하
8년 전
독자89
종이니ㅜㅜㅜㅜㅜㅜ불쌍하자나 옷입고 찾아갔는댕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0
빨리 불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1.38
재밌어요!!
7년 전
독자91
글잡 드디어 풀려서 정주행하러 왔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재밌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