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93847 전체글ll조회 7866l 5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안녕... 이젠 교복만 봐도 흠칫 흠칫 놀라는 쓰니임. 동생 학교 앞 지나갈 때마다 괜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눈치보게 되는 것은 왜 때문일까^^... 시발! 내가 솔직히 저번에 그 글 올리고 나서 댓글 반응도 보고 혼자 졸라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결론은 역시 댓츠 노우 노우였단 말임? 그래서 두 번째 수업부터는 진짜 쟈갑게 나가야지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어 시발ㅋ 그 수업하는 날 점심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음. 나한테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는 대부분 광고나 안 좋은 일 때문에 오는 거라...^^ (예를 들어 준회 담임인데 동생새끼가 애새들이랑 터치 바이 터치를 해서 잠깐 좀 와줘야겠다든지, 준회 담임인데 동생십새가 친구들과 몸의 대화를 나누다가 어디가 나갔는데 지금 와서 병원에 좀 데려가야겠다든지) 얘가 중학교 때 하도 전화가 오니까 엄마가 화병 나 죽겠다고 고등학교 들어오면서부터 보호자 전화번호에 내 걸 써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그래서 쟤 사고 처리하고 수습하는 건 항상 내 몫임. 아니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아무튼 전화가 왔길래 나는 또 그런 전화인 줄 알고 얜 또 왜 점심부터 사고를 처 치고 지랄이야; 라고 생각하면서 조나 한숨 쉬면서 받았단 말임? 근데 수화기 너머에서 중후한 담임 목소리 대신 웬 상큼 상큼한 하이톤이 들려오는 거.

 

 

 

 

 

 

 

 

"누나!"
"......."
"여보세요? 누나?"
"...너 내 번호 어떻게 알아."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준회한테 피자빵 사다 바치고 얻었는데요?"

 

 

 

 

 

 

 

시발... 구준회새끼 동혁이한테 내 번호 팔아서 피자빵 처 먹음; 우리 집안에 남의 개인정보 팔아먹는 쭝궈 브로커 같은 새끼가 있었다니...! 후... 나는 당장 전화를 끊고 구준회샛기한테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따지고 싶었지만 준회한테 피자빵 사다 바치고 얻은 거라는 동혁이의 목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발랄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나보였음. 그래서 뭔가 끊기도 미안하고... 그래도 애가 피자빵을 사다 바쳤다잖아... 절대 내가 동혁이랑 더 통화하고 싶어서가 아니었음. (ㅋ)

 

 

 

 

 

 

 

"근데 왜 이렇게 시끄러워?"

"아, 제가 여친이랑 통화한다고 했더니 애들이 좀 몰렸어요."

"워~ 후~"

 

 

 

 

 

 

 

시발? 소리를 존나 크게 해놓고 있는지 한 뼘 통화인지 갑자기 동혁이가 그 말하자마자 여기 저기서 환호성이랑 휘파람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그렇게 많은 남고생들의 환호를 받아본 건 태어나서 처음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무슨 밑도 끝도 없이 소리 지르고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자에 굶주려 있는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애샛기들 ^^... 여자 목소리를 들으니까 눈에 뵈는 게 없...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야, 야. 조용히 해. 누나 목소리 안 들리잖아. 여보세요?"

"...나 끊을 테니까 이따 숙제나 다 해와."

"누나 근데 목소리가 왜 이렇게 안 좋아요? 어디 아픈 건 아니죠?"

"안 아파. 그러니까 신경 쓰지 말고 공부나 열심히 하세요."

 

 

 

 

 

 

 

내가 그랬더니 동혁이가 친구들한테 아 씨발, 어떡해. 말투 존나 좋아. 이러는데 소리 다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멋대로 내 번호 알아내서 전화한 게 꽁기했지만 귀여워서 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낼 건 동혁이가 아니라 구준회임; 나는 동혁이 전화가 끊기는 대로 쭝궈 브로커 새끼한테 카톡을 날렸음.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그렇게 난 내 번호 값도 못 받고 돼지라고 욕만 먹음. 구준회랑 카톡 하고 난 다음 나는 분명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티비 좀 보고 뭐 좀 먹으니까 어느덧 과외 시간이 다 됐음. 흔한 (게으른) 취준생의 하루... 구준회는 동혁이랑 같이 들어오는지 연락이 없었음. 그래서 혼자 티비 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계단에서부터 떠들썩한 소리가 들리더니 둘이 히히덕거리면서 집에 들어옴. ㅎㅎ 개새 내 번호 팔아서 처 먹은 피자빵 맛있었니... 옆에 동혁이가 있었지만 이미지 관리고 뭐고 일단 응징이 먼저니까 구준회랑 눈이 마주치자마자 등짝 스매싱을 후려 갈기려는데 갑자기 현관에서 또 삑삑삑삑 소리가 들림. ? 얘네 이미 왔는데... 설마...! 나는 그 짧은 순간에 존나 몽둥이를 찾았음. 우리는 거실 소파 한쪽에 항상 야구 배트를 세워 놓는데 정말 그 순간에 그게 얼마나 감사하고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헐레벌떡 뛰어가서 배트를 낚아채고 현관문까지 졸라 날아온 게 대략 5초 안에 벌어진 일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날아와서 현관문이 열리는 순간 머리를 내려치려는데...









"누나!!!"








? 얘 혹시 나한테 누나라고 한 거임? ...소름; 구준회가 나한테 누나라고 하다니; 존나 쟤가 한국말 뗀 이후로 나한테 누나라고 하는 걸 들어본 적이 없는데; 변성기도 다 지난 목소리로 나한테 누나라고 하니까 순간 존나 소름이 돋아서 야구 배트 떨어뜨림; 그대로 끼기긱 목 돌려서 구준회 쳐다보는데 뒷통수 겁나 퍽 소리 나게 얻어 맞음; 악! 소리 지르면서 휙 뒤돌아보니까 엄마가 눈 쭉 째고 날 한심하게 쳐다보고 있었음.








"얼씨구, 쇼를 해라 쇼를."

"아, 도둑인 줄 알았잖아. 좀!"

"조만간 너네 엄마 딸내미한테 방망이로 얻어 맞아서 골로 가겠다, 어?"








하마터면 엄마 방망이로 때릴 뻔...! 후 과외도 못하고 응급실 갈 뻔... 진짜 구준회가 그 순간 날 누나라고 부른 건 신의 한 수였음.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하지; 아, 우리 집은 엄마랑 아빠가 출장도 자주 가시고 회사도 다른 지역에 있어서 집에 프리하게 들락날락거리심. 그냥 매일 오는 날이나 시간이 일정하지 않으니까 나랑 동생이랑은 집에 엄마나 아빠가 들어오면 들어오는 거고 나가면 나가는 거고 별로 신경을 안 씀. 오면 온다고 말이나 좀 하고 오든가... 라고 생각하다가 언제는 또 말하고 왔나. ㅇㅇ ...그냥 내가 나대다가 큰일 날 뻔한 거였음. ㅎㅎ...








"여기는 누구야? 준회 친구?"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아, 안녕하세요. 준회 친구 김동혁입니다."

"놀러 온 거야?"

"아, 아니. 내가 과외해 엄마."








그러니까 엄마가 '니가?;' 하는 표정으로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내가... 나도 어이가 없어... 근데 동혁이 귀여운 게 엄마 오니까 나한테 들이대던 그 패기는 다 어디다 버리고 아주 순둥순둥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할 때 이렇게 순둥순둥하면 얼마나 좋아 ^^! 헐. 순간 나는 좋은 생각이 났음. 수업을 거실에서 하는 거임. ^^ 엄마 아빠가 왔다 갔다거리는 거실에서~^^!








"동혁아, 오늘은 거실에서 하자. 넓은 데서 하면 편하잖아, 안 그래?"








[TeamB/동혁] 동생 친구 과외 해주다가 수갑 차게 생김 2 | 인스티즈

막 신나가지고 방긋방긋 웃으면서 말하니까 동혁이가 엄마 때문에 표정 관리하려고 얼굴 굳었던 게 스르르 녹는데 그게 한 눈에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귀엽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는 고개를 끄덕 끄덕하더니 지가 손수 구준회 방에서 앉은뱅이 책상 가지고 와서 거실 한 복판에 펼쳤음. 엄마랑 아빠가 쟤 대학 들어간 이후로 책 펴고 앉아있는 거 처음 본다고 막 옆에서 원숭이 구경하듯이 쳐다본 것 빼고는 구준회 방에서 나던 시큼한 냄새도 안 나고 아주 괜찮았음. ㅎㅎ 저게 웬일이냐고 그러면서 엄마가 과일도 막 깎아다가 가져다 주고 아... 이거슨 바로 내가 원했던 이상적인 과외의 모습...!


드디어 과외 다운 과외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팔까지 걷어부치고 정말 과외쌤처럼 숙제 검사도 함. ㅋㅋㅋㅋㅋㅋㅋ 첫날이라 많이 안 내줬긴 했지만 그래도 다 해왔더라고. 뭔가 내 말을 잘 듣는 것 같아서 뿌듯했음. 그리고 나서 이제 지문을 읽으려는데 동혁이가 갑자기 아, 선생님! 저 질문 있어요. 하더니 날 보고 씩 웃는 거임. 그래서 난 오 이 새끼 이제 공부 좀 열심히 하기로 마음 먹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 기특한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뭔데! 누나가 다 알려줄게 졸라 말만 해; 하는 태세로 눈에 불을 켜고 고개를 끄덕였음. 동혁이는 실실 웃으면서 샤프를 들더니 문제집 한 구석에 뭔가를 끄적댔음.








'아까 누나라고 불렀는데 화 안 내네요?'








내가 순간 무슨 말인지 몰라서 한참 가만히 있으니까 동혁이가 내 표정 살피더니 그 옆에다가 또 끄적거림.








'아까 전화할 때요. 여자친구라고 했는데도 화 안 내고.'

'가능성 있다는 걸로 알아들을게요.'








시발. 생각해보니까 그날 전화로 나한테 누나라고 그러고 여자친구 어쩌고 그랬는데도 내가 아무 말도 안 했던 거임; 헐. 왜 가만히 있었지 그 때? 지금 생각해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음. 그냥... 얘가 나한테 누나라고 하거나 여자친구라고 했을 때 별 위화감이 없었음... 은 무슨 개소리야 시발 내가 지금 은팔찌 차려고 무슨 말을 하하. 아무튼 벙쪄서 동혁이가 쓴 글씨랑 동혁이랑 번갈아가면서 눈만 굴리고 있으니까 동혁이가 입모양으로 소리 안 나게 '귀엽다.' 이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발 이건 왜 미자 새끼가 설레고 지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엄마한테 눈빛으로 열심히 구조요청을 했지만 엄마는 '제대로 안 하고 뭐해? 어디서 돈을 꽁으로 받아 처 먹으려고 이게.' 라는 눈빛으로 잔뜩 째리기만 했음... 아 진짜 엄마 눈치 좀... 지금 엄마 딸이 은팔찌를... 차게 생겼다고여... 시발...


그 날 이후로 지금까지 동혁이한테 뜬금없이 문자나 전화가 자주 옴. 방금도 갑자기 전화 와서 받았더니 내가 '왜 전화했어?' 이러니까 '그냥요.' 이러는 거; 그래서 내가 '그냥이 어딨어, 전화한 데에 이유가 있을 거 아니야.' 이러니까 '아 그냥요, 갑자기 보고 싶으니까. 뭘 또 물어요.' 씨발... 얘 카사? 시발 존나 카사 개삘이야. 그렇지 않은 이상 내가 존나... 나는 얘 보다 네 살이나 나이가 많은데... 시발 설렐 리가 없어... 이거 존나 연상 킬러 개삘이지... 내가 잘못 걸린 거 맞지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좀 살려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

안녕하세여! 고개를 들 수 없는 아이콘임당.

어제 갑자기 뜬금 없는 공지로 놀라셨져...!

제가 독자님들 입장이었어도 겁나 놀랐을 거예여...

사실 오늘 여친성애자님을 만나서 (조금) (아주 조금) 후회를 했...

처음 하는 공동 연재라 넘후 막막해여 하...


아무튼! 그런 주제에 동혁이 썰도 이렇게

늦게 들고 오다니...^^ 정말 면목이 없어여... 후...

그래도 독자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능력한 저레기 글을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많이 탸댱하는 거 아시져...!♡


♥감사한 암호닉♥

육비님 / 구준회가먹으라구준회님 /

●비니쓴한비니●님 /윙삥윙삥님 / 똥띄님 /

동경님 / 김한빈성애자님 / 김바비천국님 /

한빈찌님 / 빈아님 / 손가락님 / 준회가사준회님

바비랑동갑님 / 꽈배기님 / 한빈아조화해님 /

소솜님 / 마잌쳌원투님 / 라인님 / 한빈느님님 /

이히엄마님 / 한겨울의 잔디밭님 / Show님 /

홈매트님 / 바비인형님 / 원피스님 / 이모티콘님 /

지뚜님 / 한빈탱님 / 타이탄킹님 / 96김한빈님 /

헬로판다님 / 잠윤보님 / 립밤님/ 븨아이님 /

뿌요를개로피자님 / 페어리진환님 /

한빈아사랑해사랑해사랑해프링글스백만개사줄까님 /

차녜님 / 옵티머스님 / 한빈아너왜내안남친님 /

오여미님 / 치킨님 / 오훈남님 / 우리맘빈님/ 디유님 /

고구마님 / 빈대떡님 / 지원한빈찡님 /

내가 고자라니...!님 / 몽실님 /

내꺼인듯내꺼아닌내꺼같은한빈님 /

내가바로김지원님 / 기맘빈과김요정님 / 잔디밭님 /

(행복)님 / 기쁘다구주네오셨네님 / 얄루님 /

플라워왈츠님 / 한빈아 너랑4살차이야♥님 /

식욕님 / 작가님사랑하빈다님 / 바비아이님 /

림프님 / 밥이랑 김이랑님 / 딸기님 / 내여자님 /

버내너님 / 시나몬님 / 비팀의비중님 / 여지님 /

샤넬님 / 기맘빈님 / 뽀로로님 / 윤사님 /

김한빈네꽃밭님 / 민트님 /  김밥님 /

(혹시나 빠지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혹시 내일 파이널 매치 가시는 독자님들 계시면

조심히 다녀오세여! 애긔들 얼굴 보는 것도 좋지만

안전이 우선이에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바비아이예요!! 아 이런 김동동 적극적인 남자ㅎㅎㅎㅎㅎㅎㅎ 벌써 여자친구야넌???ㅎㅎㅎㅎㅎㅎㅎㅎ 아그런데 남매란 그런거예요?? 이름도 아깝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언니랑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친하긴한데 싸워본적이 없어서 이런게 신기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구네같은 동생 갖고싶당~~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친구가 동동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바비아이님!!! 일등!!! 감사해여 ㅠㅁㅠ !!! 벌써 혼자 사귀고 있는 동혁이... ㅎㅎ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저도 남매는 아니지만 남매 못지 않게 티격태격하는 자매라 허허 싸울 때는 진짜 살벌해여...! 저도 주네 같은 동생과 동혁이 같은 동생 친구가 있다면... 여한이 없을 것 같아여... 엉엉
9년 전
독자2
김밥
9년 전
독자4
자까님ㅠㅠㅠㅠㅠㅠ제가분명히 암호닉을신청을했는게분명한데 ㅠㅠㅠㅠㅜ왜없을까여ㅠㅠㅠㅠㅠ한비니썰11화에 신청했능데ㅠㅠㅠ힝ㅜㅜㅜㅜㅠㅠㅜㅜ신청안한줄알아서 엄청 찾았네여ㅠㅠㅠㅠㅜ 동혁이는......theove입니다.....♥♥
9년 전
IKON
김밥님!!! 호곡 당장 수정할게여...! 데둉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는 더럽이져... 하... The L.O.V.E...☆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동동이 원샷 원킬 이렇게 누나는 죽어갑니당...ㅎㅎㅎㅎㅎ 꽥 꽥....ㅎ 살려주시떼ㅠㅠㅜㅠㅠ아이콘작가님 저 죽ㄱ어가여뮤ㅠㅠㅠ
9년 전
IKON
누나 킬러 동동이...☆ 누나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하는 동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ㅇ<-<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9년 전
독자5
세상에....능글동혁.....저는오늘도죽슴니당....아너무설레....잘읽고가요...빠른시일내에작가님알림이또떳으면좋겟네요...(부끄)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른 시일내로 돌아올게여...! 약속...!
9년 전
독자6
동혁아ㅠㅠㅠ 날가져ㅠㅠㅠㅠ 능굴 능글하니ㅜㅜㅜㅜㅜㅠ 워더스럽구나ㅠㅜㅠㅜ 동동우ㅜㅜㅜㅜㅜㅜㅜㅜ워더ㅜㅜㅜㅜㅜ어두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IKON
동혁이는 제가 납치하는 걸로... (진지)
9년 전
독자7
어흑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 너무 설레서 설렘사ㅇ<-<
9년 전
IKON
완벽한 연하남 동혁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같이 누울게여 ㅇ<-<
9년 전
독자8
앜ㅋㅋㅋ 동혁잌ㅋㅋ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준회진짜 츤츤인지 ㅋㅋㅋㅋ뭔지 ㅋㅋㅋㅋ 준회글도 기대할꺼에요!!!
9년 전
IKON
준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왠지 준회 생각하면 저런 이미지 밖에 안 떠올라서 제 글에는 항상 준회가 저렇게 나오는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네 미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준회 글도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여!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 나라면 동혁이를보자말자 반해서 들이댔을텐데ㅠㅠㅠㅠㅠ 김동혁 너란남잔.... 준회는 츤데렌지 진짜성격인지ㅋㅋㅋ 계속튕긱네요 아ㅠㅠㅠㅜㅠ 너무재밌다
9년 전
IKON
저도 실제였다면... 납ㅊ...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
동혁이는 제가 납치해가죠...^^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
9년 전
IKON
저랑 공범이 되시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1
너무오랜만에오셨어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동혁이가 너무 귀엽네요ㅠㅠ
9년 전
IKON
그... 그쳐... 데둉해여... 제가 고개를 들 수가 없어여... TㅁT...
9년 전
독자12
우와아 로그인하고 신알신 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ㅋㅋㅋ 동동 역시 설레게 하는데는..... 한 솜씨하는구나♥
9년 전
IKON
감사합니다!ㅠㅠ 오늘도 누나 마음에 총 쏘는 동동이... 하...
9년 전
독자13
진짜짱잼 꿀잼ㅠㅠㅠㅠㅠ김동혁 너 왜 누나 설레게 하냐?ㅠㅠㅠㅠㅠ나도 은팔찌 차게 생겼어요ㅠㅠ흐어어어엉
아! 그나저나 저 준회랑 카톡하는거 프사 준회인가요?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모두 다같이 은팔... 준회 프사는 준회 얼굴 맞기는 맞는데 합성짤이에여!
9년 전
독자14
동동아ㅠㅠㅠㅠㅠ여자친구라고했을때 설레듀금 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저도 하루만 동동이 여자친구가 아니었으면 좋겠네여...☆ 매일 아니니까...☆
9년 전
독자15
와역시작가님...완전러브 저여친성애자님을통해작가님을알게되었는데..작가님은...love정말취저탕탕한글을어찌그렇게잘서내시는지 항상볼때마다감탄합니다정말진자정말로여ㅜㅜ너무감사해여매번좋응글 비록제가늦게글을봤지만오늘은제때본건가열..ㅎ?감사합니다항상ㅎ!♥ 암호닉[준회]로신철해도괜찮으신가용..?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제가 훨씬 더 감사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재밌게 읽어주시면 제가 더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흡 암호닉은 당연히!!! 되져!!! 준회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42
안녕하세용 준회입니당 작가님오늘도화이팅하세용~암호닉받으니 뿌듯하군용!!
9년 전
독자16
플라워왈츠에요!!! 하 동햑아ㅠㅠㅠㅠ동동동ㅇ동동두ㅠㅠㅠㅠㅠㅠ내새끼ㅜㅜㅜㅜ어화둥둥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규ㅣ여워죽겠네요ㅠㅠㅜㅠㅜㅠㅜㅜㅜ 하 은팔찌차면안더ㅣ는데.....ㅠㅠ.
9년 전
IKON
플라워왈츠님!!! 동혁이가 얼른 미자를 벗어나서 제가 납ㅊ... 쿨럭...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IKON
당연하져...! 저야 감사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IKON
으우뜨뚜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고개가 오른쪽으로 꺾이는 기분이네여 허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도 love...♡
9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엔왜연하가더좋을까요 ㅡㅎ...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그건 바로 동동이 때ㅁ... 저도 사실 연하 보다는 연상이 더 좋았는데 동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제 전부를 줄 거예여... 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IKON
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끄덕 끄덕 짤 진짜 평생 가보로 남길 거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으어ㅠㅜ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글도 너무 재밌고 항상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작가님 알림올때마다 설레요ㅠㅠㅠ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동혁이 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잘보고가용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23
뭔데 연하면서!!!!!미자면서!!!!!날 설렘사 시키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그리고 다같이 은팔...
9년 전
독자24
헐...능글거리는 동동이 너무 죻탸ㅜㅠㅠ동혁이가 나이가 어리니 패기가 장난이 아니구만효ㅜㅠㅠㅠ진짜 글읽다가도 진짜 재미지무 글고 규준회의 누나어택에 내가 더설레는건 뭔지...ㅎㅎㅎ오늘도 글잘읽고가영~
9년 전
IKON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ㅠ 패기 넘치는 연하 동혁이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백년 만에 누나 소리 해주는 주네도 좋고... 하...
9년 전
독자25
아ㅠㅠㅠ동혁아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진짜귀엽다ㅠㅠㅠㅠㅠ웃는게너무좋아ㅠㅠㅠ나도공부잘해서동혁이같은애과외시켜주고싶다ㅠㅠㅠ
9년 전
독자26
맞아 내가 아무말도 안했다는건 긍정적인 대답인거야 역시 넌 스마트해 그리고 카와이하지 그리고 내 보이프랜드하지ㅋ♡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겁나설렌다ㅠㅠ 언제사겨여둘이?!?!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IKON
빈대떡님!!! 저도 저런 연하남 제발...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9
와 헐 저 암호닉신청이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어폰]으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왜때무네 너보다어린걸까여ㅠㅠㅠ나도 누나소리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이어폰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김동혁ㅋㅋㅋㅋㅋㅋ순딩하게 생겨서ㅋㅋㅋ선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구주네ㅋㅋ순발력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래ㅋㅋㅋㅋ나도소오름...
저기..혹시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영? 된다면 핫초코 로 해도될까영~?

9년 전
IKON
핫초코님!!! 암호닉 신청 당연히 되시져!!! 감사합니다! ㅠㅁㅠ
9년 전
독자31
Show예요! 요즘 피곤해서 일찍 잤더니 일찍 보러를 못오네요ㅠㅠㅠ물론 작가님 맘속의 일등이지만♥ 그래도 일등으로 댓달고싶은게 제 마음이랄까여ㅠㅠㅠㅠㅠ동혁이 뭔데 철컹철컹...!아주 준비를.철저히 했나보네요 선수야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IKON
Show님!!! 늦게 오셔도 괜찮아여! 항상 하는 말이지만 Show님은 언제나 제 맘 속의 일등...♡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2
아 진나 너 뭐냐고퓨ㅠㅠㅠ 내가 경찰서가야겠냐고ㅠㅠ
9년 전
독자33
동동이 너... 겁나.저돌적이네요.. 물론 싫다는건 아니구여..^!^ ..ㅎ좋네여..ㅎ
9년 전
독자34
아진짜동혁이짱설레미ㅜㅡ누ㅜㅜㅜㅜㅜ동혁아날가져
9년 전
독자35
딸기에여!!!!!오우 동동잏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란남잫ㅎㅎㅎㅎ애기애기한데 남자넿ㅎㅎㅎㅎㅎㅎ좋아ㅎㅎㅎㅎㅎ 우리엄마 사위로 받아줄겧ㅎㄹㄹㄹㄹㄹ
9년 전
독자36
고작 미자놈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ㅡ이누나심장을나대게하네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ㅡ흐유동동아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38
헐헐헐헐헐..동혁아..혼자 사귀면 어떻겡ㅎㅅㅎ그리고 구주네는 감히 천원에 번호를 팔아먹다닝ㅋㅋㅋㅋㅋㅋ그래도 구주네면 용서되지..내 동생이면 넌 이미 죽었엉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한비닝 생일기념으로 놀러왔다가 이런 글을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 내주변엔 이런 동동이 같은 마성의 남자가 없는가...어휴 오늘도 여주에 빙의되 허우적대다가네요하핳(오늘 글도 잘봤어요!!)
9년 전
독자40
종구몽구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오늘 처음 봤는데 이 재밌는걸 왜 이제서야 봤나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IKON
종구몽구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함당!
9년 전
독자41
동혁이 귀여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 과외생 한명만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오열)
근데 자까님 카톡짤에서 폰트 너무이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폰틐지 알수있을까텨?!?!?!

9년 전
IKON
연필 박경체임당!
9년 전
독자43
어이구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깟 은팔치그냥찰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동혁아ㅠㅠㅠㅠㅠㅠ뭘먹고 이렇게 귀엽고 적극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ㅜ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동혁이 과외썰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나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상대로 너무너무 재밌어여... 동동이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립밤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자연스럽게 누나라고 하고 여자친구라고 했어서.. 진짜로 어색함이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래서 누나라고 했다는 걸 보고 다시 올라가서 확인을 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IKON
립밤님!!! 그니까여 동혁이... 하... 그렇게 자연스럽게 부르면 듣는 눈아는 설레 안 설레... (오열)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은팔찌 채워주세요....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은팔찌 차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동혁ㄱ아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카사같지만 좋아
9년 전
독자49
꽈배기에영!!!!!!!!!!!!!!!!!!!!!!!!!!꺅 누!!!!!나!!!!!!!!!!!!!!!!!!!!!!! 준회는 역시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아나여...후후....순딩이 동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철컹철컹)
저 근데 준회 프사 받을수 있을까용...(하트) 이뻐성

9년 전
IKON
제가 한 게 아니라 막 뿌려도 될진 모르겠지만 ...! 여깄슴당!
9년 전
비회원173.46
진짜...동혁이 선수같은 느낌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저....쥬금...취향저격을....너무...정확히...당했어요.........
9년 전
독자51
아이고동동아ㅠㅠㅠㅠㅠㅠ누나는죽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홉...대박...이거처음보는뎅..ㅎㅅㅎ.....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넘저아여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하거가여^♥^넘쥬탕ㅋㅎ
9년 전
독자53
와 미자동혁이 왜이리 설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는 카사가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너네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쪼꼬딩들ㅠㅠㅠ
9년 전
독자55
아 나 왜이렇게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네 동혁아 사랑해!!!!!!!!!!!!!!!!!!!!!!!!!!!!!어서 사겨!!!!!!!!!!!!!!!!!!!!!!!!!!!!
9년 전
독자56
원피스에요!! 끠아유ㅠㅠㅠㅠㅠㅠㅠ 준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빵에 누나번호를 팔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는 자기가 더 귀여운걸 모르는걸까여ㅠㅠㅠㅠㅠㅠ 자기 말투가 더 귀여운걸 모르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 와진짜...애들아ㅠㅠㅠㅠㅠㅠ 으허..늘 잘보고가영...! 은팔찌따위.. 은팔찌를 차면 저애들과 꽁냥할수있는건가여..(번뜩)
9년 전
독자57
동동이자식...대단한데..?...엄청난녀석이야...!!!
9년 전
독자58
이걸로 입덕할거같은.......ㅎ......이럴수가....재밌는걸 찾다가......입덕위기가 오네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죠탕!그런 추진력 매우져아!!쓰릉흔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우리맘빈이에요. 동동이 이녀석 연상킬러ㅠㅠㅠㅠㅠㅠㅠㅠ 박력터져요♥♥
9년 전
독자61
페어리 진환이에여!!!!!!정말 동동이 설레서ㅠㅠㅠㅠ오늘 잠 다 잤네여ㅜㅠㅠ엉엉엉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동동이 진짜 애기같아요 ㅋㅋㅋ고딩스멜 풀풀 ㅋㅋㅋㅋ말투봐옄ㅋㅋ완전 귀욥ㅎㅎ
9년 전
독자63
동동이 저한테 오빠인데 오늘만큼은 누나가 되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적극적인연하동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헐동동아ㅠㅠㅠㅠ너라면은팔찌를차도괜찮을꺼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동동잌ㅋㅋㅋ완전적극적이야
9년 전
독자68
와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 않고서야 이렇게 설렐수는없엉..
9년 전
독자69
ㅁㄴ아ㅏ아아아ㅏ아아ㅏㅏ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ㅏㄹ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바살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ㅅ
9년 전
독자70
텐덕사할거같아 덩동아 왜이랗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1
이렇게 러브라인은 시작되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중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와동혁아진짜이렇게적극적으로....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ㅋ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심장을 부여잡는다) (쓰러진다) (응급실 간다) (사)
9년 전
독자75
김한빈네꽃밭입니당 크어구우컹ㄱ 헐 설렌당...ㅠㅠㅠㅠ연하짱
9년 전
독자76
워후 너무 재밌어요ㅜㅠㅠㅠㅜㅜㅠㅠㅜㅠㅜ미치겠다 .. 짱잼 아설레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9:58 ~ 4/26 1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