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술게임하는데 걔가 흑기사해줘서 학식사주기로 했단말이야 그래서 어제 점심에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전날 술 너무 많이 마셔서 4시까지자서 못갔어...근데 지금 카톡하다 마지막으로 내가 보내고 끊겼는데 내가 밥 언제 사줄까 하고 카톡보내면 좋아하는거 티나?? 연애고자라...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저번에 술게임하는데 걔가 흑기사해줘서 학식사주기로 했단말이야 그래서 어제 점심에 만나기로 했는데 내가 전날 술 너무 많이 마셔서 4시까지자서 못갔어...근데 지금 카톡하다 마지막으로 내가 보내고 끊겼는데 내가 밥 언제 사줄까 하고 카톡보내면 좋아하는거 티나?? 연애고자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