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때 같은반친구 동생이 죽었는데 주위에서 애들이 위로하고 학년전체가 떠들석했었어 그런데 그친구 주위에 애들이 위로해주고 하는거 보고 동생이 죽어서 그런식으로라도 친구생겨서 다행이다라고 말한애가 있었어 자기도 동생있고 자랑하면서 동생이 죽은 친구한테 동생이 죽어서 그런식으로라도 친구생겨서 다행이다라고 말했어 난 지금 아직까지도 걔 안잊어 어떻게라도 떠올려 그런 인간은 어떻게 끝날까 내눈으로 꼭 볼거거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고삼때 같은반친구 동생이 죽었는데 주위에서 애들이 위로하고 학년전체가 떠들석했었어 그런데 그친구 주위에 애들이 위로해주고 하는거 보고 동생이 죽어서 그런식으로라도 친구생겨서 다행이다라고 말한애가 있었어 자기도 동생있고 자랑하면서 동생이 죽은 친구한테 동생이 죽어서 그런식으로라도 친구생겨서 다행이다라고 말했어 난 지금 아직까지도 걔 안잊어 어떻게라도 떠올려 그런 인간은 어떻게 끝날까 내눈으로 꼭 볼거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