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44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진짜 엄청 복잡한데... 대학 자퇴하고 재수하고싶지만 안되는것도...지금 친구들 안맞는것도 타지역에서 사는거 힘든것도...ㅠㅜㅜㅠ
대표 사진
익인1
너 난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힘내자ㅠㅜㅠㅠㅠㅜ 인티가 내 유일한 낙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서울에서 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아냐....차라리 서울이면 마음편한데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난 부산익인디 학교는 서울.. 도르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ㅜㅜㅠㅜ 익이니도 힘내... 나는 경기익인데 학교는 멀어...정말...이것도 사정이 있는데 참 복잡하다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1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4:11 l 조회 1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1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
14:10 l 조회 7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
14:10 l 조회 6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6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
14:10 l 조회 6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1
14:10 l 조회 4
두달만에 15키로뺐는데 쳐짐 아예 없을수가 있어?
14:10 l 조회 5
헤어지고 나서도 두고두고 얼굴 기억나는남자만 찐잘생아닐까?
14:10 l 조회 4
요즙 왜 이렇게 010 으로 스팸전화 많이 오지
14:10 l 조회 2
저녁 거르고 케이크 먹으면 살 안빠지겠지
14:10 l 조회 3
경찰대가는거랑 공시 치는거 똑같이 경찰되는거야?1
14:10 l 조회 10
3 학년 대딩인데 자퇴하면 취업 스펙트럼 퐉 쭐어드나?? 그냥 병원 데스크 접수 직원이나 그냥 간단사무업무 하고살고싶은..2
14:09 l 조회 6
원신 다들 캐디어떰?! 호호호도 있고 약간 불호도 있음
14:08 l 조회 4
학자금대출하고 하이닉스에 몰빵할까?5
14:08 l 조회 34
하닉사서 이제 현금없음2
14:08 l 조회 31
일자리사업 됐다 ㅎㅎ
14:08 l 조회 13
안 착한 사람한테만 끌리는 거 어떻게 고치지2
14:08 l 조회 17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 2
14: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