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45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이 글은 7년 전 (2018/9/22) 게시물이에요

그럼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때 싸게 풀릴 가능성도 있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그럴일 없음, 역대 애플제품이 그런적도 없었고. 굳이 싸게 팔이유도 없음
블프는 일종의 재고떨이인데 에어팟은 물량이 없어서 못파는 상황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 이어폰/헤드폰 쪽은 할인하더라. 물론 에어팟이 잘 나가고 있어서 가능성은 적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애플이 만든게 아니고 아마 협력사쪽 물건일거야 인케이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 제품 맞아 근데 에어팟만큼 수요가 많은 경우는 아니라 아마 익인이 말대로 할인은 없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년에 나온다는 발표 있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 발표회때는 언급 없었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론보도로는 그렇다더라구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맞다... 흑 그래서 살까 말까 했는데 루머만 많고 언급이 없어서 걍 사부렸댜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마 좀 많이 바뀌긴 하겠지만 노이즈 캔슬링을 좋아한다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년에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년 이때즘 나온다길래 그냥 샀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에어팟 잘 팔려서 2세대 늦게 나온다는 추측도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추석 지나고 그냥 사야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렇게 서서히 멀어지는건가?
9:52 l 조회 1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9:52 l 조회 1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1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8
마음 없는데 번호 주는 거 좀 그래?ㅠㅠ 1
9:51 l 조회 4
필리핀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인가?4
9:51 l 조회 17
아 밤새고 출근했더니 ㄹㅇ 뎀질 것 같다
9:51 l 조회 4
헬스장 다니는애들만 와봐!7
9:51 l 조회 14
내가 알바운이 없는건가? 메가커피 두지점했는데 다 안맞음2
9:50 l 조회 10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스앤피 반도체 다 오르는
9:50 l 조회 12
아아아아 그냥 도약 미래 둘 다 하게 해줘요 1
9:50 l 조회 11
청년적금 은행마다 이자 다른거 아니지??? 아무은행이나 신청2
9:50 l 조회 12
애인이 쌍수한 거 아직도 안 믿어
9:50 l 조회 8
원래 회사다닐때 화장실가는것도 보고하고 다녀와야해? 5
9:50 l 조회 15
인스타그램플러스 중에 스토리재시청
9:49 l 조회 8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1
9:49 l 조회 21
친한 대리님 집들이에 뭘 사가야할까2
9:49 l 조회 6
7월까지만 다니겠다 했는데 연차 어떻게 소진하라는 말이 없네1
9:49 l 조회 8
아니 요구사항 12345 적어오고 돈은 개조금 준대서1
9:48 l 조회 20
요즘 일본 문화 대중화 됐잖아4
9: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