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63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2
이 글은 7년 전 (2018/10/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읽기는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항상 저녁에 자기전에 애인 먼저자면 오늘하루도 이거이거때문에 고생많았고 내애인 최고다, 나랑 이런이런거 해줘서 너무 좋았고 고맙다 오늘도 사랑한다. 이런얘기 적어서 남겨놓는데 애인는 항상 짧게 와서.. 보면 기분이 어때 둥들아?ㅠㅠㅠㅠㅠㅠ 귀찮으려나
대표 사진
둥이1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처음엔 너무 좋고 반응 잘 해주는데 갈수록 답해주기 힘들 것 같기도 함 가끔해야 이벤트처럼 더 좋을 것 같은데 물로 내 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보내는건 아니고 가끔 남자친구 진짜 고생할때랑 보고싶어서 내 마음이 지구뚫고싶을때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좋은데 왜 짧게 답 해주징 속상해애~~
맨날 말고 가끔 해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나는 기이잉ㅇ일게 보냈는데 남자친구는 맨날 짧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글재주도 없고 표현도 못해서래.. 가끔 해준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일 아니야!!!!! 가끔씩이얌 남자친구 고생한날, 너무 보고싶은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아 그렇게 얘기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린원래연락잘안해서 내가뭐잘못했거나할말있을때 길게보내놓는편인데 남자친구는나만큼길게는아니지만 답장처럼잘보내주던데 그리구 항상마지막은하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남친도 나도사랑해 나 좋아해줘서 고마워 하트하트 이런건 해주는데 좀짧아ㅜㅜㅜㅜㅜ 우리도 연락텀이 긴편이야,, 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나도보면 뭐라뭐라말하면 딸랑하트하나만보내줄때가있는데 남자입장에서는 뭔가 길게주절주절말하기가 어색하고낯간지러워서그럴수도있오 내남친은첨에하트도엄청어색해했고둔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내남친도 표현 진짜 못하는 성격이라ㅋㅋㅋㅋㅋ 카톡도 두줄이상 보내지도않고 하트도 내가 저런거 보낼때랑 사랑행사랑행 애교부릴때만 하나씩 보내준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마저마저 난그래서이해해준다 왜냐면나도그런거잘못하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어색해죽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마쟈... 근데 난 내가 애교도 많고 표현도 안가리고해서 저렇게 하면 남자친구가 부담스러워할까봐... 원래 그런성격들은 저런거 받으면 부담스러워 할까 걱정도 되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음 난남자는아니지만 무뚝뚝한여자로써 말해주자면 기분좋은뎅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솔직히 다른사람들은 아닐 수 있을거 같은데 죰 미안해이.. 즉답각인 카톡?각인거.. 저녁에 뭐 보내놓고 답없이 혼자 쓸쓸히... 기다리는 그 기분.. 알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커플 항상 마지막카톡은 내가 보내거나 서로 잔다고 하는게 끝이라.. 난 뭐 보내놓고 기다리는게 일상이라 그러려니헌다 남자친구도 카톡 원래 잘안해서!!!! 읽기라도 해주면 고맙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ㅏ는 사랑받는 느낌이라 좋은데 둥이 남친은 어떨지 모르겠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남친도 표현 안하다가 가끔 자기 많이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얘기 하더라고.. 내남자친구도 그렇게 느꼈으면 좋겠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귀엽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웅 ㅋㅋㅋㅋ 귀여워 이러더니 좀 있다가 또 귀엽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어봐 ㅎㅎ 쓰니도 귀엽게 봐줄거야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부러워 나도 그런 거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다 나도 내가 더 자주 써주고 남친은 짧게 답장 와 ㅋㅋㅋ ㅠㅠ 근데 먼저 써준 적은 사귀는 초반 빼곤 없당 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그럴 때 답장 어떻게ㅜ해주ㅏ야 될지 부담이라 싫어해.... 남자친구가 초반에 한 번 해줬는데 그냥 다음부터 그러지 마라고 했음 하고 싶으면 손편지로 달라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는 쓰니가 본문에 쓴 얘기들 얼굴 보고 서로 하는 거 조아해!!!!!! 근데 답장 짧게 오는 사람들은 별생각 없이 태생이 그런 사람들 많던데 진리의 사바사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남친이 먼저 그렇게 해줬었어 .. 초반엔 나도 처음엔 감동이고 좋았는데 맨날 하려니 좀 부담스럽단 생각도 있었는데 지금은 내가 적응이 되기도 했고 내가 짧게 해주기도 미안해서 남친이랑 나는 맨날맨날 길게 카톡 보내주고 잔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우리 서로 자주 그러는데 넘 좋다 ㅎㅎㅎ 희희 답도 서로 길게 해 그런데 바쁘거나 그럴 땐 짧게 할때도 이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6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0
isfp 썸 맞는거겠지? 2
10:47 l 조회 18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26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3
10:44 l 조회 29
ESTJ들아 도와줘1
10:43 l 조회 8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26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3
10:43 l 조회 29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4
10:36 l 조회 30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42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58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8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27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3
10:21 l 조회 47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5
10:17 l 조회 51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6
10:12 l 조회 62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8
10:10 l 조회 62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1
10:08 l 조회 36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6
10:01 l 조회 1012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34
10:00 l 조회 3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