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19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판도 그렇고 전화도 정신없는 와중에 너무 힘들었음... 늦게도 아니고 미리 안한다고 왜 그랬는지들ㅠㅠ 

 

다른 학교가 조기발표한거면 거기가 그런거지 우리 학교는 우리 학교의 기준대로 하는건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 싶은 맘은 아는데 우리한테 따져도 윗분들이 있는걸... 그리고 밀려서 오히려 더 업무에 지장도 있었어-
늦게 발표한 것도 아니고 며칠이나 남았는데.. 일할 때 시스템이라는 것도 있고 넘겨받는 것도 있으니까 그냥 발표하면 되지않나? 이런 게 아니야

그리고 이게 본인들 입시기준으로만 보니까 소위 수시만 있는 줄 알겠지만 편입 재외국민 등 타전형 준비도 다 겹쳐서 우리는 안그래도 바쁘거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감능력 제로라고 밖에 안 느껴지네.
네가 일해보면 생각 달라질걸? 다른 거 제쳐두고라고 하는데, 수시 말고도 동시에 진행되는 입시가 한 두개가 아니야. 빨리빨리 일처리 하고 있고, 우리 학교도 조기발표 한 적도 있고 그게 우리 맘대로 빨리 나왔다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야. 일 안해봐서 그런가본데, 진짜 이기적이다. 너 혼자만 생각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기 발표는 배려인 거 아닌가 힘들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중요한 연락도 많은 시기고, 우리도 입학 비리없어야돼서 예민하고 항상 그 때는 멀티거든. 한번에 전화와 컴퓨터와 서류는 기본이야ㅠㅠ여름방학부터 입학전까지 진짜 미침... 상반기는 좀 널널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기발표가 의무도 아니고ㅋㅋㅋㅋ작년에 원서 넣고 기다릴때 조기발표 안난다고 엄청 애들 안달복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의무도 아니고 그 학교가 상황이 돼서 일찍 발표한건데... 그걸 왜 우리학교에 따지지? ㅠㅠ 심지어 날짜는 진작부터 고지되어있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저번에 더 황당했던건 예비번호 발표나는 기간 4일 놔두고 갑자기 조기마감했다고 해서 따지니까 항의들어왔댘ㅋㄱㄲ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어이없는 항의 많아. 우리도 최대한 더 빨리하려고 하는데, 진짜 별 별 항의 다 들어와서 회의도 많이 하고 윗분들한테도 결재맡아야하고... 멘붕..
다들 빨리빨리... 이래서 넘나 힘들었어- 진짜 살이 쭉쭉 빠지고.. 솔직히 입시철에는 주말도 없음ㅋㅋ수시 진짜 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엄청 힘들었겠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도 상반기에는 꿀직장ㅋㅋㅋ그리고 입학처엔 항상 먹을 게 많다ㅋㅋ
가끔 생각나 지금도..
우리 애 왜 떨어졌냐고 따지는 전화가 제일 갑갑했고... 다른 애들 성적이 더 좋은 걸 어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30대 후반도 있어?
16:02 l 조회 2
그거 이름 뭐라고하지 ?
16:02 l 조회 2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가 못했다고 하는거
16:02 l 조회 3
택시기사 실수로 길 돌아오면
16:02 l 조회 3
담주 주말 서울 낮에 산책 너무 덥겎지?
16:02 l 조회 3
매트리스 바닥에 직접 놓으면 진짜 곰팡이 생겨?1
16:02 l 조회 4
다들 로우라이즈 입어?
16:02 l 조회 3
전화할때 너무 떨려서 매번 메모장에 물어볼거 다 적어놓고 2
16:01 l 조회 3
진짜 뭐같긴 한데...요즘은 여자가 몸 사려야하는 것도 맞아...2
16:01 l 조회 18
영어 독해실력이랑 스피킹 실력 개많이 차이난다
16:01 l 조회 5
5060 취업 지원 없는거 좀 그럼1
16:01 l 조회 10
요즘 자퇴하는 고등학생 많데
16:01 l 조회 4
야즈 미.. 3주동안 부정출혈했음1
16:01 l 조회 7
당근마켓에 신고 화형당한거같은 버켄스탁 올라올때마다 개웃김
16:01 l 조회 5
직원이갑자기 휴대폰케이스이쁘세요!3
16:00 l 조회 12
수원사는 익인데 인계동 사건보니 두렵다
16:00 l 조회 12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2
16:00 l 조회 12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1
16:00 l 조회 10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2
16:00 l 조회 17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5
15: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