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7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28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5년을 사겼는데 잔잔한 호수 같은 연애해서 나도 젊을때 막 불같이 뜨겁고 재밌는 드라마 같은 사랑해보고 싶다고 느꼈어 전애인을 봐도 이제 지겹고 좋은 사람이긴 한데 이렇게 만나다가 결혼하면 난 행복할까? 싶고.. 

그래서 내 손으로 그 사랑을 깨뜨렸어 전애인은 놀라서 막 붙잡다가 내가 단호하게 거절하니 알겠다며 놔줬어.. 그리고 2달 지났는데 뼛속까지 후회된다 처음에는 문득 생각나는 정도였는데 갈수록 빈도 심해지고 재미없어도 되니까 그 애의 존재가 너무 그립더라 

결국 얼마 전에 못 참고 연락해서 만났는데 그 애는 이미 맘정리 다 했더라 나 꺼이꺼이 울면서 비는데 다독여주고 그 와중에 메뉴 내가 좋아하는걸로 시켰더라..  

이렇게 좋은 사람을 왜 놓쳤을까 싶어서 언제든 맘 바뀌면 연락하라고 나 계속 기다린다고 했는데 맘이 아직도 진정이 안 되네 앞으로는 그런 일 없도록 할거고 만약 나 같은 고민하는 사람 있다면 있을때 잘하라고 말해주고 싶다..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안헤어졌어도 넌 똑같이 저렇게 생각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33 다시 돌아오지는 않을거같아. 보내준건 힘들었어도 마음정리는 다 됐다는거보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555 결국엔 똑같지 않았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66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7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8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99 막상 다시 사겼대도 꼭 그게 정답은 아니었을걸 다른 스타일의 연애해보면 느끼더라 나도 저런 생각 했었던 적 있어서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1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헉..ㅠㅠ 나도 딱 둥이같이 느낄 때 있는데 진짜 놓치면 후회하겠지 나도? 괜히 나도 몰입돼서 너무 슬프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끝까𓊄𓂭 잡길바랬던거야?̊̈ 한번만 팅구𓊄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제 느꼈으니까 다음 연애땐 신중하게 하길 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헤어졌다면 몰랐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 ㅜㅜ 원래 후회도 겪어본 사람이 하는 거자나 힘내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5 헤어졌어서야 비로소 소중함을 느낀거지 안 헤어졌음 몰랐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헐 더 미련 남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필요한 이별이였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런 인연인가보다 하고 넘기는게 좋을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인연이 아닌가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런 인연이라는 뜻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밀어냈는데 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쓰니가 다른 사람들은 이런 실수 안했으면 좋겠다고 쓴 글에 굳이 쓰니한테 뭐라하는 댓을 달아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러게.. 5년을 잔잔하게 연애했으면 저런생각 당연히 들 수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444 내 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555 그냥 위로해주자... 사람이 실수 할 수도 있지 거기다 쓰니는 두달만에 깨달았다잖아ㅠㅠ 인류애 박살난 것 같애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가 지금 딱 쓰니같은 연애를 하고 쓰니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놀랍다... 정말 잔잔하고 안정적인 연애를 하고 있으면서 이 사람이 참 좋은 사람이란걸 알지만 한 번쯤은 나도 불같이 타오르는 사랑이 궁금해서 매번 고민되고 헤어질까 생각중인데 이 글을 보니 조금 심란하네... 쓰니도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힘내랏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나도... 쓰니랑 똑같아 나는 4년찬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첨부 사진이글 보고 맘아프다 했는데 광고가 바로 이런 게 뜨네 더 맘아프게...ㅠㅠ 난 반대로 내 전남친이 쓰니 입장이었는데 그 애의 진심은 알겠지만 이미 내가 너무 배신감느끼고 상처받아서 다시 못받아주겠더라... 나도 그 애가 가끔 생각나고 그립고 보고싶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만나는건 아닌 것 같아서 거절했었어ㅠㅠ 쓰니도 이번에 깨달았으니까 다음엔 더 좋은 연애 하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본인이 한 선택이여도 후회될수도 있지 왜 머라하냥,, 다음 사람과는 쓰니가 후회하지 않는 선택만하길 바랄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인연이라면 다시 만날거라 생각하고 쓰니 삶을 열심히 살자....ㅠ 너무 너무 후회되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느꼈던 감정들,생각들 최대한 부담스럽지 않게 솔직하게 편지로 써서 한번 다시 잡아보던지....ㅠㅠ안타깝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배웠다고 생각하고 또 다른 인연에게 더 잘할 생각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그런 적 있어..둥이처럼 붙잡진 않았지만 헤어지고 나서 몇달지나니까 걔처럼 날 사랑해줄 사람은 이젠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진짜 잔잔한 연애는 그 당시엔 다시 설레고 싶어서
헤어짐을 택하는데, 젤 후회가 많이 남는 연애도 그거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5년이면 정말 인생의 일부다.. ㅠㅠ 아쉽지만 쓰니가 더 성숙해지는 기회가 되어줄거다.. 힘내고 좋은 인연 만나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 마음 아프다 ....ㅠㅠ.... 글만 읽었는데 너무 마음이 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토닥토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어차피 다시돌아가도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마음 아프다... 너무나도 공감 가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오년이면 상상도 안된다ㅜㅜ좋은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거야 원래 만남헤어짐 반복하면서 배우고 성장해가는 거니까 너무 힘들어하지마 쓰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그 사이에 쓰니가 다른 남잘 만나지 않았다면 끝까지 붙잡는게 가능한데 문제는 남친이 믿을리 없고 마음을 접었으니 끝났다고 봐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5년이라면 그럴수있다고생각함... 사람이 어케 앞을 훤히 다알고 행동하겠어 난쓰니도 쓰니남친도 다 이해해 진짜힘들거같아... 쓰니 다시 행복해질수있으니까 너무슬퍼하지말구 ㅠㅠ꼭 다시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어케되든 헤어질 인연이였나봐 너무 후회하지마 그냥 경험이라고 생각해! 이별은 누구나 다 하구 흔한거니까 ..넘 자책하지 말고 미련갖지도 말고 그냥 살아야지 뭐.. 너무 힘들어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도 오년사겼었는데 나는 오히려 남친이 질려하는 것 같아서 놔줬어 다른 여자들도 만나보라고 놔줬는데 한 두달 있더니 계속 나 붙잡더라 깨진지 2년 지났는데도 아직도 걔 프사보면 나랑 간곳이 프사고 배경음악도 기다린다는 내용이야 근데 나는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아 그냥 걔가 나 말고 다른 사람 만나면 더 잘해줬으면 좋겠다는 마음밖에 없어 쓰니도 이젠 걔 잊고 다른 사람한테 똑같은 실수 안했음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8/16 22:52: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뭐 쓰니가 욕한것도 바람핀것도아니고 애초에 연인관계라는게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이어지는건데 그게 사라졌다는 생각이드니까 헤어질생각 드는것도 자연스럽지않나 싶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2 욕할건 아니지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2나도 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kk ヲヲヲ ㅋヲ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쓰니가 뭐 잘못해서 헤어진것도 아닌데 이게 욕먹일이인가? 연인사이에 이런일 많잖아 쓰니 전남자친구가 대놓고 기분니쁘다 티낸것도 아니고 잘정리했다는데 이게 왜 쓰니가 욕먹을일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마음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내가 지금 딱 그 상황이야... 놓치면 안 되는 사람이라는 거 너무 잘 알고 너무 소중한 사람이라 안 놓칠 건데, 가끔 너무 착하고 나만 바라봐주니까 설렘이 없는 것 같아서 힘들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도 오래 사귀고 있고 권태기도 많이 겪어서 쓰니 어떤 마음인지 조금은 알 거 같아 ..
그래도 이젠 알았으니까 좋은 인연 또 나타났을 때 또 같은 실 수 안하면 돼 ..지나간 일은 천천히 잊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그거 다시 붙여놔도 원래대로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둥아ㅠㅠ 후회한다잖아 많이 울고 있고 힘들다는데 그래두 .... 이런 말 하지말자아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원래 헤어지면 내가 좋아했든 안좋아했든 기분 뭐같은건 똑같아 5년 사겼으면 후유증도 길 테고... 지겹다고 느낀건 이미 애정은 식었다는 소리고 지금 느끼는 감정은 걔를 놓쳐서 슬픈게 아니라 걔랑 같이 했던 시간들이 그리워서 슬픈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다른 사람 만나봐 이미 떠나보낸 사람인걸 지겹다는 생각이 들었다는건 쓰니 인연이 아니였던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불같은 사랑을 지금 안해서 그리운걸수도 있음.. 괜히 또 흔들고 금방 변한사람 만나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머 다음에 안 그러면 되는 거니까 인연이 아니었던거지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아 나도 딱 구런 느낌.. 20살때부터 첫남친 4년짼데 진짜 잔잔하고 그냥 가족 ㄹㅇ 부부....
사람은 참 좋은데 너무 일찍 만난 것 같아
계속 만나도 후회하고 헤어져도 후회하겠지....ㅠㅜㅜ 좋은 사람 나타날 거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쓰니가 다시 붙잡고싶은데 방법 알려줘ㅠㅠ 어떡해야하지 ㅠㅠ 이런글 쓴것도 아니고 자기처럼 후회하지 말라고 하는 글에 쓰니 너무 몰아가고 훈계하는건 왜그러는겨.......
쓰니야 충분히 그런 생각 들 수 있고 이해함 지금 경험을 본보기로 삼아서 앞으로는 후회할일 안만들면 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쓰니 마음 이해해.. 나도 오래 만나고 있고 불탔던 적 없이 잔잔하게 연애를 하고 있어서 그게 가끔은 권태롭게 느껴진 적이 많았거든 근데 그럴때마다 나만 지겹고 그럴까? 내가 느끼는거면 상대방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잡곤 했다! 소중함을 잃긴 싫어서.. 쓰니도 인연이 찾아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난 쓰니 마음 이해돼 그래도 위에 댓글 중에 있던 말처럼 그렇게 될 인연이었다고 생각하고 스스로 회복하려고 노력해보면 어떨까,,?
나도 20살때부터 꽤 사귄 남자친구랑 저런 상황으로 헤어졌는데 난 그런 생각 들면 헤어지든 안헤어지든 둘다 깨닫는게 있다고 생각해
만약에 안 헤어지고 계속 사귀었어도 저런 생각이 지속적으로 들었을거야
그 상대방에게 연락이 다시 오길 바라지만 혹시 안돼더라도 쓰니 스스로 잘 챙겼으면 좋겠어!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근데 한번 이별 생각이 들면 계속 헤어짐을 생각하게 되더라.. 그냥 혜어질때 되서 헤어졌다고 생각해ㅠㅠ 아마 후회하고 다시 만나도.. 또 비슷한 생각이 들수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걔 입장에선 니가 알아준 것도 나름 고마울 거야 끝까지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진짜 딱 내가 몇달전에 고민하던거랑 똑같네
난 2년차인데 솔직히 주변 친구들 만났다 식으면 헤어지고 또 새사람 만나서 알콩달콩 깨볶는거 보면서 우린 너무 편해진거 아닌가 싶고 만나면 좋은건 당연하지만 초창기만큼 두근두근 콩닥콩닥하지 않은건 사실이니까ㅋㅋ 친구들 보면서 한번씩 그 썸이나 딱 연인되고 나서의 첫설렘이 그립긴해.. 근데 얘만큼 나랑 취미,가치관 다 잘맞고 편한사람을 또 못만날것 같아서 지금 남친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나도 처음엔 후회 많이했는데 뒤돌아 보니까 내 선택에 더이상 후회는 하지 않으려구.. 결혼하면 편하고 좋았겠지만 행복하진 않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변하진 않았거든ㅜ 그냥 좋은 사람이었어 라고만 생각하고 있당... 인생에 이런 경험도 있었으니까 나중에 더 좋은사람을 만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유명한 노래 제목이 있지.
있을 때 잘해.

가사도 그거야.
있을 때 잘해. 후회하지말고.

둥이가 겪어서 깨달은 것이기 때문에 다음사람에겐 안그러길 바라.

좋은 사람 만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안 헤어졌으면 몰랐겠지.. 좋았으면 추억 나빴으면 경험이라잖아ㅠㅠ 다음 연애 할 때는 더 신중하게 하면 돼 또 다른 좋은 사람 만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다음 연애는 더 잘하고 소중히 생각하겠지

항상 옆에 있고 뒤돌아보면 날 바라봐주는 사람 찾기는 정말 힘들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그냥 그 상대방이 좋은사람 만나려고 너랑 헤어졌나보다
역시 좋은사람은 있을때 그 소중함을 모르는사람들이 헤어지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다시 사귀면 또 똑같이 재미없어서 후회될걸 지금은 좋았던 것만 생각나겠지만 헤어지기로 결심하고 행동까지 이미 했다는 건 당시 네 판단에 그게 맞았던 거일 거야 세상에 남자 많고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힘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19:37 l 조회 6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
19:35 l 조회 5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9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43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1
19:30 l 조회 15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25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20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6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15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4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10
19:24 l 조회 51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9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11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32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20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31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10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9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63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