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01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애교?인지 그렇게 말하는거 진짜 너무너무 싫어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

아무리 내스타일이어도 그러면 팍식된다

대표 사진
둥이1
오늘 떠뽀 머거써여~ 이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떡보끼까지는 이해하는데 떠뽀 머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익잡에서 이거 역대급 글 봤는데 쥼쥼이었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쥼쥼은 또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she~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줌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진짜스트레스오지게받ㄴ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빡쳐보이는거 왜이렇게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ㅇㄴ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식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떠뽀는 대체 무슨말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 단어보는ㄱ ㅔ짜증나 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 냠냠해써요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지말아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는... 소떡소떡이라구요.... 소주에 ...떡볶이.... 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어 쏘주 갈기고 싶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쏘오주 좋췌 하 술땡겨 요즘 술 못먹었어 엉엉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개싫어 ㄴ진짜 그 네이트판 분조장 여친글에 자꾸 떠뽀떠뽀거려서 진짜 한대치고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사실 그거때문에 그 단어가 뇌리에 꽂혀서 아직 생각남 너무 짜증나........ 아
아....... 그거때문에 다 못읽음 진짜열받아 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혹시 까르보 떠뽀 거리는건가..? 남자가 자꾸 떠뽀떠뽀 거려서 진심 보기싫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으악 왜 말을 하다 만다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떠뽘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 ㅠㅠㅠ 일부러 그렇게 말하는거야?? 넘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내남친 저러면 아무리 1000000000000000만년에 한번나올 이상형이라도 난 절대못만나 진짜 얼굴 바로 팍 찡그릴듯 너무싫어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못 만날 것 같어 ㅎㅎㅎ 말은 제대로 해여지...진심 못 알아 듣고 뭐라고?? 이럴 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떡보끼 정도는 하는디 ㅋㅋㅋㅋㅋㅋㅋ떠뽀는 첨듣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떡보끼는 애기어도 애교도 아니지 그냥 아 떠뽀는 아 진짜뭐냐고 아 미간에힘들어간다ㅡ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댓글만 봐도 마음 팍 식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요즘 인스타 못하겠음 말만하신분들이 다들 아큼이 떠뽀 이러는거 보면서 후...
심호흡 씨게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큼이는 뭐야 아 모를란다 차라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이스크림 - 아스크림 - 아크림 - 아큼 이렇게된거같음
아 ㅋㅋㅋㅋㅋ진짜 보고있으면 내면의 잔혹함 올라옴 ㄹㅇ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씬 두들겨 패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오 그게 뭐야 아침부터 살짝 기분 상할 뻔했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떠뽀같은 소리하네.....ㅂㄷㅂㄷ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진짜 이해안됨 애기어고 뭐고 안귀엽고 소름끼쳐.. 진짜 익잡에서 첨봤는데 저렇게 말하는 사람 실존하긴 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진짜 패고싶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그냥 패고싶음 등치도 산만한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으아아ㅏㅏㅏㅏ떠뽀가 뭐야 진짜 으카ㅏ아아ㅏ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
21:15 l 조회 8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4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2
21:08 l 조회 23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0
아 역시 난 연애보단 혼자가 더 좋은 거 같다 ㅠ...
21:06 l 조회 10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
21:05 l 조회 5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40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4
21:01 l 조회 30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4
21:00 l 조회 41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0
고민2
20:54 l 조회 18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1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19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6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22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2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71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9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18
20:45 l 조회 33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8